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고무오리 전체글ll조회 1113l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19 (부제; 데이트) | 인스티즈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19. (부제; 데이트)






드디어 컴백이 2주 앞으로 다가왔어! 그리고 오늘 전에 하자고 약속했던 데이트를 하는 날이야. 그 날은 아침부터 기대 반, 걱정 반으로 출근했던 것 같아. 


그 날도 평소와 같았어. 나는 수정이랑 마지막 작업을 하고 있었고, 민석이는 멤버들과 무대연습을 하고 있었지. 한창 의상 체크를 하고있는데 매니저 오빠가 조용히 작업실에 들어오는거야.






"ㅇㅇ아, 민석이한테 들었어. 오늘 새벽에 나간다며?"


"…아 네… 혹시 문제가 된다면 말해주세요. 민석이랑 저 둘 다 상황이 어떤지 아니까.. 위험하다면 안가도 상관없어요!"


"… 살짝 걱정이 되는건 사실인데… 컴백을 하면 너희들도 이런 기회는 더 이상 없을거야."


"그건 알고있어요…"


"다녀와. 하지만 조심하는거 잊지말고."






매니저 오빠한테 미안한 마음이 엄청 들더라ㅠㅠㅠㅠㅠㅠ 누구나 불안 할 수 있는 상황인데 우리를 배려해주려고 그러는거잖아. 






"언니 민석이 오빠랑 데이트가요?"


"응… 새벽 3시쯤에 1시간이라도 짧게하고 올려구"


"새벽이라서 괜찮을 것 같은데.. 그래도 조심하는거 잊지마요 ㅠㅠㅠ 요즘 극성팬들은 막 쫓아다닌다고 하는데ㅠㅠㅠㅠ"


"당연히 조심해야지~ 걱정하지마 ㅋㅋㅋ"






솔~직히 말하면 나도 속으론 걱정 되는게 사실이야 ㅠㅠㅠㅠㅠ 아이돌이랑 사귀는거 자체가 엄청난 위험이긴하잖아. 그땐 정말 머리가 복잡했었어. 마음은 민석이가 연습생일때처럼 자유롭게 데이트를 하고 싶은데, 머리는 현실을 계속 상기시켜버리니까… ㅠㅠㅠㅠㅠㅠ


내내 고민하다가 결국 혼자 내린 결정이 밖에 나가도 스킨십은 일단 자제하자라는거였어 ㅠㅠㅠㅠㅠ 만약 나가서 손잡고 뽀뽀하고 그러다가 걸리기만하면 문제니까… 커플이 데이트를 나가는데 손을 안잡는게 무슨 말이냐고 할 수 있겠지만, 독자들도 이해해줬으면 좋겠어ㅠㅠㅠㅠㅠ 이건 정말 어쩔 수 없는 상황이잖아.






****






평소처럼 하루가 흘러가고, 새벽 2-3시쯤 되니까 멤버들도 다 퇴근준비를 하더라. 나랑 민석이도 완전무장을 하고 나갈 채비를 했지.






“민석아, 조심하는거 잊지말고”


“알겠으니까 걱정마, 나랑 ㅇㅇ이도 이번이 마지막이라고 약속했으니까”






멤버들이 하나 둘 퇴근을 하고, 준면이는 끝까지 남아서 우리 걱정을 했어. 조심하라면서 신신당부를 했고. 우리가 상황을 모르는건 아니니까 안심시켰지 ㅋㅋㅋㅋㅋ 


한 5분동안 괜찮다고, 조심하겠다고 하니까 그제서야 준면이도 안심을 하고 퇴근을 했어.






“ㅇㅇ아, 가자”


“… 민석아. 우리 나가서도 그냥 걷고… 그냥 걷자”


“…”


“아무리 새벽이라도 보는 눈이 있을 수 있으니까..”






내가 조심히 말을 꺼내는데 어떻게 말을 해야할지 몰라서 우물쭈물 거렸거든. 근데 민석이는 조용히 나를 보고 있더라. 난 그게 더 민망해서 얼굴이 확 빨개져버렸고 ㅠㅠㅠㅠㅠㅠ


이상하게 아무 말 없이 보는건데, 내 마음을 읽은 것 같았어. 내가 무슨 말을 할려는지 아는듯이.


사옥을 나서려는 그 순간 민석이가 말 없이 내 손을 꼭 잡아주더니 살며시 풀고 걸어나가더라. 






****





“아 오랜만에 한강 걸으니까 진짜 좋다”




우린 바로 한강으로 향했어. 사람도 거의 없고, 민석이가 데뷔하기 전부터 자주 한강에서 데이트를 했어서 익숙했어. 물론 그땐 손도 잡고 그랬지만.. 


아무도 없는 한강에서 둘이 붙어있지만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면서 걸었어. 스킨십 같은걸 해봤자 좋을게 없다는건 다 아는 사실이니까. 그래도 그냥 단 둘이서 있다는거 자체가 난 너무 좋더라. 





“우리 몇년 전이였더라.. 그때 너 대학교 2학년때였나? 봄에 우리 한강에서 자전거 탔잖아”


“아 맞아!!! 그때 진짜 날씨 좋아서 하던 과제 다 때려치우고 너랑 같이 갔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너 그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보같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전거 타다가 자빠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에베베베ㅔ베ㅔ베ㅔ베 안들린다~ 난 안들린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민석 쟤는 새벽에 데이트와서도 저런 말을 하냐… 






“너 그때 자빠지고 안울려고 참던거 기억난다 ㅋㅋㅋㅋㅋ”


“아 그때 진심 너무 아팠는데ㅠㅠㅠㅠ 사람도 많고 네가 앞에 있으니까 쪽팔려서 울지도 못하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웠어 ㅋㅋㅋㅋ 끅끅거리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그때 진심 옆에서 막 웃다가 내가 진짜 울려고하니까 식겁해서 약국으로 데려갔잖아ㅠㅠㅠ”





오랜만에 추억얘기를 꺼내서 그런지 둘 다 기분이 좋아지더라 ㅋㅋㅋㅋ 내가 자전거에서 넘어진 이야기를 하면서 찡찡대니까 김민석은 꿀 떨어지는 눈으로 계속 나만 보면서 걷고있고 ㅋㅋㅋㅋㅋ 중간중간에 내 머리를 겁나 헝클이는데 ㅋㅋㅋㅋㅋㅋ 다른 커플처럼 그런 데이트는 아니지만 우리 둘이 좋으면 된거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


한 30분쯤 걸었나.. 갑자기 맥주가 땡겨서 편의점으로 직행했어 ㅋㅋㅋㅋ 두손에 맥주 3캔을 사서 걸어나가니까 민석이는 조용한 자리를 찾아서 기다리고 있더라





“자. 네가 좋아하는 맥주!”


“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로 나왔네 ㅋㅋㅋ 아휴 이쁘다”


“야 ㅋㅋㅋㅋㅋ 여기서 하지마! 혹시라도 어떤 일이 일어날줄 알고!”


“알겠어 알겠어 ㅋㅋㅋㅋ 아 맥주 맛 좋다 진짜”


“우리 이렇게 앉아서 데이트하는건 처음이다 그치?”


“그렇네… 다음부턴 이런 것도 못할건데 아쉽다”


“…”





민석이도 내심 많이 아쉬웠나봐. 오랜만에 하는 데이트였는데 이렇게 조심하면서 해야했으니까.. 민석이가 한 말뒤로 정적이 흘렀어. 난 손에 쥐고 있는 맥주캔만 만지고 있었고, 민석이는 앞에 있는 한강만 바라보고 있었지.






“야!! ㅇㅇㅇ, 김민석!! 나 빼놓고 가기냐!!”






한참 조용히 맥주를 마시고 있었는데, 뒤에서 익숙한 목소리가 들리는거야. 정말 둘 다 깜짝 놀라서 설마하는 마음으로 뒤를 돌아봤는데, 준면이가 헐떡거리면서 우리 쪽으로 뛰어오는거야. 


준면이는 우리가 한강으로 오는 걸 알고있었는데, 분명 먼저 퇴근 했었거든. 얘가 왜 이 시간에 여기에 있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멘붕이였어.






“야, 내가 천천히 가라고 했더니 어떻게 둘이 가버리냐 ㅡㅡ”


“??????????”


“오 그래도 내 맥주도 사왔네, 역시 ㅋㅋㅋㅋㅋㅋㅋ 날 잊지 않은거였어!!”






태연히 민석이 옆에 앉더니, 아무렇지도 않게 우리가 사놓은 세번째 맥주를 마시는거야. 얘가 무슨 말을 하는지도 모르겠고, 너무나도 갑작스러운 상황에 나랑 민석이는 넋이 나간 상태로 준면이만 바라봤어. 






“…야 뒤에 누가 있어. 그러니까 나도 여기에 왔어야했다는 듯이 얼른”






준면이가 우리한테 속삭이면서 하는 말을 듣고 가슴이 철렁했어. 소름이 돋더라. 정말 새벽 3시가 넘은 시간에 이런 일이 있을줄은 예상도 못했거든. 우리가 특별히 티내는 행동을 안했다고 하지만, 아이돌이 여자랑 같이 있다는거 자체에서 문제가 되니까…


깜짝 놀래서 뒤는 돌아볼려는데, 옆에 앉아있던 민석이가 내 손을 꽉 잡더라. 물론 우리 뒷쪽에 있는 사람의 시야엔 가려져 있었지.






“ㅇㅇ아, 지금은 자연스럽게 행동하자”






민석이는 항상 위급한 상황에 상황판단이 빨랐어. 난 정말 둔한 편이였고. 정말 문제인 상황이라고 생각되면 언제나 빠르게 대처하는게 민석이였어. 물론 이번에도 그렇고.





“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너무 오래 걸리니까 우리가 먼저 왔짘ㅋㅋㅋㅋ 뭐하는데 그렇게 오래 걸리냐”


“연습 다하고 옷 좀 갈아입고 올려는데 그걸 못 참고 나가냐 ㅋㅋㅋㅋㅋㅋ 야 너구리 너도 그래 진짜”


“…ㄴ…내가 뭐! 니가 느려터지니까 그렇지…”





겉으론 평소처럼 행동하지만 정말 식은땀이 흐를정도로 긴장됐어. 우리가 하는 말, 행동을 누군가 지금 보고있다는 생각에 손은 덜덜 떨리는데… 민석이가 그걸 봤는데 잡고있던 손에 더 힘을 주더라. 





“어후 춥다.. 야 우리 들어가자, 내일 또 연습있잖아”


“그래 그러자 ㅋㅋㅋㅋㅋㅋ 지금 몇시냐 ㅋㅋㅋㅋㅋ”





자연스럽게… 자연스럽게… 그 생각밖에 안들었어. 또 나 때문에 멤버들에게 피해가 가면 어쩌지라는 생각에 정신은 없는데 아무일 없는듯이 행동은 해야겠고… ㅠㅠㅠ


세명 다 손에 맥주캔을 들고, 태연히 숙소 쪽으로 걸어갔어. 나도 집이 멤버들 숙소랑 가까운 편이라 같이 걸어갔고. 그렇게 한강을 벗어나서 걸어가는데 우릴 찍던 그 사람을 딱 마주친거야. 





“저기요. 이렇게 친구 셋이서 잠시 휴식 겸 나온것도 찍어야하나요?”


“ㄴ…네?”


“아무 의미없는 사진 한장이 얼마나 말도 안되는 루머를 만들 수 있는지 아세요?”


“…”


“저희가 있을때 지워주세요. 부탁드릴게요”






조곤조곤히 민석이가 따져가면서 얘기하는데 그 사람도 할말이 없었는지 조용히 휴대폰을 내밀더라. 우린 그 자리에서 바로 사진들을 지웠고, 바로 급하게 숙소로 돌아갔어.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도 손은 계속 떨리더라. 설마하던 일이 일어나버리니까 머리를 새하얘지고 어디서 뭐가 잘못됐는지, 나 때문에 문제가 생기는건 아닌지, 하얗게 비어있던 머리는 복잡한 생각들로 가득 찼어. 

 





“어떻게 된일이야. 너 퇴근 했었잖아”


“퇴근 했었지. 근데 가다가 이상한 느낌이 들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한강에 가봤더니 저 사람이 있는거야. 너희들을 믿어서 커플 티를 안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인터넷에 저 사진이 올라가면 이상한 루머에 ㅇㅇ이 신상까지 다 털리면 안되잖아. 털렸으면 김민석 난리 났을거면서”


“…”


“그래서 나도 원래 너희랑 같이 있었어야 했다는듯이 행동하면서 걸어갔지. 다른 방법은 생각이 않나서 그랬어. 많이 당황스러웠지?”






도착하자마자 민석이는 준면이를 추궁하기 시작했어. 준면이는 그 자리에서 바로 상황 설명을 해줬고. 






“ㅇ…아니야… 내가 너무 미안해 준면아… 더 조심했었어야했는데…”


“뭐가 ㅋㅋㅋㅋ 괜찮아 그래도 사진이랑 다 지웠잖아”






죄책감을 떨칠수가 없더라. 준면이는 괜찮다고 그러는데 너무너무 미안한거야. 내가 더 조심했었어야 했는데… 나 때문에 일이 터진 것 같고..






“ㅇㅇㅇ”


“…왜”


“너 또 이상한 생각하지”





내 그런 생각을 김민석은 또 귀신같이 알아차렸고. 





“네 잘못 아니니까 그런 생각하지마”


“…”


“애초에 내가 나가자고 했었잖아”





민석이는 한 발자국씩 다가와서 날 꼭 안아주면서 





“죄책감 가지지말고”


“…”


“아무 일 없을거야. 사진도 다 지웠잖아”


“…그래도 우리 봤다고 그 사람이 얘기하면 어떡해”


“그래도 증거는 없으니까, 괜찮을거야. 걱정하지마 알겠지?”


“…응”





내 뒷머리를 쓰다듬어 주고, 안심시키듯이 조곤조곤 말을 하면서





“그나저나 이제 우리 나가서 데이트도 못하겠네”


“…”


“… 너무 미안하다”


“뭐가 미안해…”


“너도 또래 여자애들처럼 밖에 돌아다니면서 데이트도 못해보고 그렇잖아”


“… 너 데뷔 전에 많이 했으니까 괜찮아”


“어디서 이렇게 착한 여자를 내가 만났을까~ 나 복 받은 남자네~”


“무슨 소리야 ㅋㅋㅋㅋ”





가끔씩 농담도 하면서





“그래도 나랑 있어주는거지?”


“… 당연하지”


“… 그래 난 그거면 됐어”





다시 한번 우리의 관계를 단단하게 만들었어.





---------------------------------------------

저 돌아왔어요!

며칠 전에 공지를 올렸을때 사실 아무도 안 계실줄 알았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너무 감사하게도 절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한편으로 감사하고, 또 너무 죄송했어요.

많이 답답하셨을텐데, 오히려 저를 위로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ㅠㅠㅠㅠ

다시 새로 시작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재시작 할게요! 

처음처럼 폭풍연재는... 힘들겠지만, 독자님들을 오래 기다리게 하지는 않을게요!! 약속!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드려요!! 진짜 정말 정말 사랑해요!!! ><

아마 이 썰은 30화 정도로 잡고 있는데, 만약 중간중간에 읽고 싶으신 소제가 있으면 언제든지 알려주세여!!

피드백! 오타가 보이면 언제든지 지적해주세요! 댓글!! 모두모두 환영이에요! 정말 댓글 하나에 큰 힘을 받고 있어요!!

암호닉은 가장 최신 글에서 받고 있습니다!



내 사랑들 

성규님/민서가인듕대님/여르여르님/아퀼라님/종대찡찡이님/뀰님/노예님/백석님/스폰지밥님/너구리걸님/나메코님/밍서기님/망고님/잉차님/김민석님/호랑나비님/고기만두님/눈사람님/빠밤빠밤님/힘찬이님/찡찡이님/백큥님/버블님/하루님/꾸르렁님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독자님들 모두 제 사랑을 받으세요!!! (하트)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1등!!!
9년 전
독자2
우왕ㅠㅠㅜㅠ작가님ㅠㅠㅠ신알신울리자마자 바로왔어요ㅠㅠㅠㅠㅠ드디오오셨다니ㅠㅠㅈ오늘아침까지만해도 신알신울렸나확인했었는데ㅠㅠㅠㅠㅠㅠ저 이썰 엄청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을신청한상태는아니지만 작가님이 한 회씩연재하실때마다 댓글도달고 꾸준히읽었어요 1회때부터계속 읽었어요ㅠㅜㅠㅠㅠ드디어 돌아오셔서 진짜기뻐요ㅠㅠㅠ오늘 진짜 짱잼ㅠㅠㅠ민석이가 손잡아줄때 설렘사당했네여ㅠㅠㅠㅠㅠ담에오실때두 이렇게 설레고재밌게써주실거죠?기다릴게요ㅠㅠ기다린보람이 있네요 오늘 진짜짱재밌었어여ㅠㅠㅠ
9년 전
독자3
암호닉 신청할게요...!
밍쏙만두 로요!!

9년 전
고무오리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진짜 감동 먹엇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절 기다려주셧다니ㅠㅠㅠㅠㅠㅠ 진짜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기다려주신 분이 계셔서 너무 행복해여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너무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ㅠ 으아 암호님까지ㅠㅠㅠㅠ 밍쏙만두님!!!!! 으아!!!!! 사랑해여!!!! (하트) 더 열심히 쓰도록 할게요!!!! 약속!!!!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ㅠㅠㅠㅠ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하트하트)
9년 전
독자4
부족한글아니에요!!ㅎㅎㅎㅎ(하트~♡)
9년 전
독자5
힘찬이

준면이 대처능력이 빛나는 글입니다 ㅋㅋㅋㅋㅋ 너구리랑 민석이도 오랜만인데 저렇게밖에 못해서 안쓰럽다 ㅠㅠ 그

9년 전
독자6
오늘 꿀잼이었어요♡♡
9년 전
고무오리
힘찬이님!!!!!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엇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돌아와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이렇게 부족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정말 큰 힘이 돼요!!! (불끈) 댓글 정말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 힘찬이님!!! 사랑해여!!! (하트하트)
9년 전
독자8
저두 사랑해여♡♡
9년 전
독자7
나메코입니다!!! 갑자기 알림폭탄이라놀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ㅠㅠㅠㅠ쭌며나ㅠㅠㅠㅠㅠ칙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데이트도멈놓고못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내속이타들어간다....ㅠㅠㅠㅠㅠㅠㅠㅠ고무오리님 오랜망이에여! 그간 잘지내셨는지..ㅠㅠ요즘날씨왔다갔다 하니깐 감기조심하세여!♡!
9년 전
고무오리
나메코님!!!! 으아ㅠㅠㅠㅠㅠ 보고싶엇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오는데 너무 오래 걸렷어요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돌아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ㅠㅠㅠㅠ 이제 컨디션도 많이 좋아지고햇어요!! 나메코님은 잘 지내셧는지ㅠㅠㅠㅠ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나메코님 사랑해여!!! (하트)!! 감기 조심하세요!!!
9년 전
독자11
제가더사랑합죠!!언제든 기다릴수있답니답!!!하트하트
9년 전
독자9
아!!!!퀼!!!라!!!!예!!!요!!!!!!
그냥!!!민석아! 데이트 걱정할거 없이! 여주랑 같이 저거종이한장쓰고 막돌아다녀!!!!!!

9년 전
고무오리
아퀼라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혼인신고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아퀼라님 짤은... bb 돌아와주셔서 감사드려요!!! 진짜 너무 보고싶엇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자주자주 오도록 할게요!!!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사랑해여!!!!! (하트)
9년 전
독자10
스폰지밥 이에요ㅜㅜㅜㅜ 작가님 ㅜㅜㅜㅜ 아 왜 이제오셨어요ㅜㅜㅜ으아아아앙 작가님 사라지셨는줄 알고 얼마나 슬퍼했는데ㅜㅜㅜ 네?? 제가 좋아하는 글들중에 하나였는데ㅜㅜㅜ 연재 안되서 저 숨 멎는줄 알았어요ㅜㅜㅜ 그래도 다행히 오셔서 다행이에요ㅜㅜ 다음에 오실때도 설레는거 많이많이 와주세요ㅠㅜㅜ 작가님 사랑하고 이제 자주자주 뵈요!1
9년 전
고무오리
스폰지밥님!!!! 저 절대 안사라져요!!! 제가 너무 늦엇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돌아와주셔서 더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 설레는 글!!!! 스폰지밥님을 위해서라도 꼭 써올게요!!! 이제 자주자주 올게요ㅠㅠㅠㅠㅠ 기다리게 해드려서 너무 죄송해요ㅠㅠㅠㅠ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사랑해요!!!! (하트)
9년 전
독자12
오늘도진짜!!!!잘보고가요....힣...하루에도몃번씩인티나갓다들어왓다 하다가 이제왔네욯ㅎㅎ
정말재밌어요....진짜저작가님사랑하나봐요 이런재밋는글도써주시구...짱가님짱짱

9년 전
고무오리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드려요ㅠㅠㅠㅠ 돌아와주셔서 너무너무너무!!!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독자님 제가 더 사랑해여... 핳... (하트를 날린다) 독자님 정말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 계속 감사하다는 말 밖에 안하는데 정말 그런 마음이라서 그래요 8ㅁ8 독자님이 더 짱짱!!! bbbb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하트)
9년 전
독자14
사실...작가님이타이밍좋게 올려주셔서그래요!!ㅠㅠ제가쓰차를당했어서작가님
글보고도 댓글을못달까봐 그러면눈팅대니까 진짜맘졸이면서들어왓었거든요...근데쓰차도풀리고 설연휴도지나고오셔서 좀기쁘기도했어요....

9년 전
고무오리
ㅠㅠㅠㅠㅠㅠ 쓰차 풀려서 정말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 댓글 쓰셔서 구독료도 다시 받으셔야 하는데 너무 다행이네요!!! (신남) 저도 설연휴 지내면서 구상도 하고.. 열심히 준비햇어요!!! (불끈) 부족하지만 완결까지 달려야죠!!
9년 전
독자15
구독료반환이목적이아니라 작가님글이너무좋아서 그래요!!!!
네좀부족하긴해요 내맘이작가님과작가님글을떠나질못하게하잖아요!!!
글은완벽해요....힣 근데전작가님을떠날생각이없답니다!!!네버!
전정말 구독료반환이목적이아닙니다! 저 아무리전편이재밋어도 이번편재미없으면댓글도안다는걸요...ㅠㅠ자꾸답글달아서죄송하지만...전...작가님글이좋아서댓글을쓰는걸요...업뎃될때마다일구요

9년 전
고무오리
15에게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감동주기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진짜 감동먹엇어요... 8ㅁ8 독자님이 해주시는 말 하나하나가 정말 큰힘이 되는거... 아시죠!!! 아셔야해요!!!! 정말 글을 쓰면서 피드백이 없는 슬픔은... ㅠㅠㅠㅠㅠㅠ 쓴말이라도 없는 것 보단 낫더라구요..! 떠나지 않겟다는 말이 저한테 정말... 엄청난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다는거 죄송해하지 마세요! 전 진짜 독자님들이랑 소통하는게 너무 좋아서.. 오히려 없으면 슬퍼하는 타입이라.. 저 이런거 너무 좋아요!!!!!

9년 전
독자16
고무오리에게
아잏 본의아니게 이렇게감동을줘버렷네요 아 쑥쓰럽게....
새댓글기다리는데 제가자꾸달면실망하실까봐....☞☜헿...
제가구독료까지내가며 읽는작품이10개는커녕5개정도?바께안대는데...
작가님이1순위에요!작가님건 아무리딴일하다가도 신알신울리면내팽개치고달려옵니다!!!

9년 전
고무오리
16에게
으아아아ㅏ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의 연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어떤 댓글이던 실망안해요ㅠㅠㅠㅠㅠㅠ 오히려 하나 달리면 혼자 진짜 좋아하는편이라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 1순위ㅠㅠㅠㅠㅠㅠ 저 행복해서 쓰러질수도 잇어여... 엉엉.... 독자님... 사랑해요 진짜... (하트를 날린다)

9년 전
독자17
고무오리에게
아잉 저도사랑해요(하트또하트) 하트대량생산!!
흫 작가님 전다른누구가다떠나도 저만은작가님곁에있을거니까
절망하지마시고 좋은글써주세요!!!

9년 전
고무오리
17에게
엉엉... 정말 감사드려요ㅠㅠㅠㅠ 열심히 좋은 글!!! 쓰도록 노력 또 노력할게요!!! 사랑해요!!!! (하트)

9년 전
독자13
찡찡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허뉴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오늘 밍소쿠 대박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이런글 사랑해요♥
9년 전
고무오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찡찡이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보고싶엇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지내셧죠? 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돌아오는데 너무 오래 걸려서.. 정말 죄송해요 8ㅁ8 그래도 이렇게 돌아와주셔서 너무너무너무 감사드려요!!! (하트) 이제 꾸준히 글 올리도록 할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사랑해요!!! (하트)
9년 전
독자18
종대찡찡이 입니다.
작가님!!!!!!!!!!!!!저 방금 보고 지금이거 보러왔어여!!!와..글 읽는 동안 저도 긴장을..제발 걸리지마.이러고 봤는데!! 제발 그다음에는 무사하기를 ㅠㅠ민석아
작가님 사랑해요 하트

9년 전
고무오리
종대찡찡이님!!!! 방금 전글에 답댓을 달앗는데!!!! 벌써 오셧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오랜만에 왔는데ㅠㅠㅠㅠㅠ 돌아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젠 꾸준히 글 올리도록 할게요!!! (불끈)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드려요!! 종대찡찡이님 사랑해요!!! (하트)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고무오리
ㅠㅠㅠㅠ 둘이 이미 싸우기도 많이 싸웟는데... 8ㅁ8 부족한 글 읽어주셔사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20
뀰이에요
아헐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준면이 대처진짜잘하고 민석이도 그팬분꺼 조근조근말하는거♡

9년 전
독자21
와...진짜 준면이 대처 진짜 잘한것같아요...
이와중에 조곤조곤하게 말하는 민석이의 모습을 상상하니....ㅎㅎ 더욱 대박이네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와.......준면이 진짜대단.......민석이랑 여주도계속 좋았으면!!
9년 전
독자23
후하후하ㅠㅠㅠㅠ 진짜 오랜만에 데이트하는데 속상하겠다ㅠㅠㅠ
9년 전
독자24
와진짜큰일날뻔...준면이덕에 살았네여ㅜㅜㅜ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