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12246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딸기 프라푸치노 | 인스티즈

오늘은 딸기 프라푸치노를 먹으러 갈 거예요.
아, 벌써 설렌다. (두근두근)
역시 봄에는 딸기죠. 사랑스러운 딸기.
딸기랑 결혼할 거예요, 헤헤.
다들 점심은 챙기셨는지.
사담, 저랑 이야기 나누다 가셔요.
대표 사진
상근이
사담톡에선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딸기 우유색으로 방을 꾸미고 싶었지만 모티... (국무룩)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와, 추천 감사합니다. (꾸벅)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와, 추천이 두 개! (꾸벅꾸벅)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정구기 아녕. 정구기도 딸기 조아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아코코, 늦었다. 끙끙. 죄송해요. 응응, 딸기 좋아해요! 독자님도 딸기 좋아하셔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꾸우.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좋은 점심!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나나나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흔들흔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맛있겠다, 맛있겠다... 점심 먹고 오느라 늦었어요. 점심 챙기셨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아직 점심 안 먹었어요. 배는 고픈데 먹고 싶은게 없어... 나 그것보다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먹었어!!! (흔들흔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4에게
오구구, 먹었어요? 맛있었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정국이네에게
나나나 이제 스타벅스만 갈거야!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5에게
오구구. 그럴 거예요? 쓰담. 저도 어서 나가서 사 먹고 와야겠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정국이네에게
쓰담, 지금 먹으려구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6에게
아뇨. 지금은 해야 할 일이 있어서, 나중에 냠냠하려고요. 쓰담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정국이네에게
그렇구나, 쓰담. 꾸꾸가아.. 나 점심 뭐 먹지...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7에게
으음... 집에 먹을 만한 거 무엇무엇 있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정국이네에게
라면있구... 빵있구우... 밥은 있는데 반찬이 없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8에게
아코코... 반찬 해다 드리고 싶네요... 토닥. 라면이라도 챙겨드셔요. 쓰담. 반찬이 있으면 좋을 텐데, 끙끙.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정국이네에게
라면 챙겨먹고 왔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9에게
오구, 잘 하셨어요. 쓰담쓰담. 맛있게 냠냠하셨죠?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정국이네에게
응, 맛있게 냠냠하고 왔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0에게
잘 하셨어요! 쓰담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정국이네에게
근데 단게 땡겨 (멍)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1에게
단 거... 사탕이 먹고 싶네요... (같이 멍)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정국이네에게
...(주머니 뒤적뒤적) ...사탕이 없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2에게
...(뒤적뒤적) ...저도 없어요... (국무룩)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3
정국이네에게
끄응... (현무룩)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3에게
...(우울) 사탕 먹고 싶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4
정국이네에게
분명히 스타벅스에서 단거 먹었는데 왜 이렇지...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4에게
라면 냠냠해서?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5
정국이네에게
끙, 그런건가? 정국이는 뭐 먹었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5에게
저는 고기! 또 고기! 매일 고기! (우울)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6
정국이네에게
끄응... 그래도 고기 맛있겠다아...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6에게
응응, 맛있었어요. 헤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7
정국이네에게
꾸꾸, 나 좀 있다가 다시 올게!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7에게
네, 형아. 좋은 하루~

11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박성호 aua
17:0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00
기쁘다 니콜라스 멤놀깔 오셨네 webp 아님 공유
17:00
이제 근황 궁금할 때가 됐다 미친년들아
16:57 l 무뢰한
렌탈남친 새끼들 네 꿈이나 펼치라 했는데 new nail 펼치는 니키 미나즈 누님맹키로 각자의 분야에서 씹덕력 마음껏 펼칠 .. 3
16:54 l 렌탈남친
ㅊㅎㅈㅇ 성현아.. 추운데 니가 없어서 락스 처마시려고..
16:54
청년미래적금 들 생각 있는 다미에게 AI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16:54
내가 나를 버린 썰 푼다 7
16:54 l 할렐야루
여친이 정말 정말 좋다
16:51
비온다..나데리러와
16:49
애인 있으신 다미들은 만난 지 얼마나 되셨어요? 1
16:49
스포 없는 상자 속의 양 후기 4
16:47 l 자기주도
씨발 팀장 좆같다......
16:47
김운학 일대일 구미 안 당기냐
16:47
안정형 불안형 반반인 사람이랑 안정형 회피형 반반인 사람끼리 만나면 5
16:46
귀여운 노래 들을래? 8
16:44 l 쵸재깅.com
동료 말 존나 웃기게 하네 아......
16:44
[헤딩/넺] 321 나는 이미 너희 보면서 슥삭 해결하고 왔다고 함 숙식 전부 헤딩에서 해결하는 홈리스 같기는 한데 1
16:44 l 헤피 엔딩
지금은 보너스 타임! 참여 보너스가 5배로 누적돼요 1
16:43
한 번도 안 싸우는 연인 관계가 더 단단할지 아니면 그래도 다투거나 싸운 경험 적잖이 있는 쪽이 더 단단할지 궁금해짐 5
16:41
얏따~ 드디어 퇴근입니당
16:41
#말랑이#슬랑이#왁뿌볼 같이 트레저 달 사람 ㅋㅋ! ㄴ 니나 해 (ㅜㅜ) 트레저 짤 공유
16:40
네 시에 퇴근하니까 세상이 막 아름답게 보임...... 웃음도 비실비실 나오고요 9
16:40
나이테 하나씩 더 두를 때마다 궁금해짐
16:39
하츠네 미쿠 좋아하는 분 계세요? 9
16:39
아무것도 하지 않고 시간 버리느니 집이나 가고 싶다(허공에 외침) 1
16:38 l 막가파
내 주제에 연하 만나서 체력으로 들들 볶아지고 싶다 11
16:38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