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12270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헤엄 헤엄 헤엄

 

너의 어장은 너무 캄캄해 | 인스티즈

 

편의점 신상으로 딸기 샌드위치가 들어왔다던데. (두근두근)
당장 먹으러 가야겠네요, 헤헤.

좋은 저녁, 다들 저녁은 챙기셨나요? 냠냠.
저녁을 아직 안 챙기셨다면 어서 냠냠하셔요!

사담, 저랑 이야기 나누다 가세요.

 

 

 

 

 

대표 사진
상근이
사담톡에선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뭐? 딸기 샌드위치? (달려나간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네, 딸기 샌드위치! 아아, 사랑스러운 딸기. 가격이 조금 비싸기는 하지만 사 먹어 보려고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딸기 샌드위치! 호우! 내 지갑을 바칠게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바칠게요! 오구, 귀여우셔. 쓰담. 저녁은 챙기셨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응, 돈까스 먹었어요! 정국이는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3에게
와, 돈가스! 저는 아직. 이제 냠냠하려고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정국이네에게
끙, 얼른 먹어요. 배고플텐데...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4에게
오구, 알겠어요. 나갔다 오느라 조금 늦게 챙기게 되었네요. 금방 먹고 올게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정국이네에게
응! 너무 급하게는 먹지마요! 체할라!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5에게
쨘, 다 먹었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정국이네에게
에, 벌써요?! 금방 먹고 왔네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7에게
네, 원래 밥을 빨리 먹어서. 헤헤. (우걱우걱)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정국이네에게
우우, 꾸꾸 귀여워어... 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8에게
오구구. 형아가 더 귀여워요, 쓰담쓰담. (망태기를 가져온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정국이네에게
(망태기에 들어간다) 끙차끙차아.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9에게
(망태기를 끌고 집으로 간다) 끙차끙차아.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정국이네에게
정국아, 안 힘들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0에게
네, 형아 가벼워서 괜찮아요! 으쌰 으쌰!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정국이네에게
정국아, 집 가면 뭐해요? 라면 먹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1에게
으음... 쓰담쓰담, 부둥부둥?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정국이네에게
부둥부둥? 쪽.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2에게
뽀뽀는 아, 안 돼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3
정국이네에게
어, 으응? 왜...?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3에게
으응... 뽀뽀는 안 돼, 안 돼! 쓰담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4
정국이네에게
어, 혹시 뭐 짝이 있다거나...?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4에게
그, 그렇다거나...?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5
정국이네에게
어, 짝이 있었구나. 미안해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5에게
괜찮아요, 쓰담쓰담. 오구구.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6
정국이네에게
끄응, 그것도 모르고오... (울먹)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6에게
우, 울지 마세요 형아아... 토닥토닥. 부둥부둥.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7
정국이네에게
으응, 안 울게에. 아, 딸기 프라푸치노 또 먹고싶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7에게
아이, 착해. 쓰담쓰담. 딸기 프라푸치노... 저도 또 먹고 싶어요... 냠냠.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8
정국이네에게
아, 치즈케이크도 먹고싶다... 투썸 치즈케이크 짱 맛있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8에게
맛있어요? 먹으러 가야겠다! 치즈 케이크... 아아, 달달한 거 먹고 싶어요... 곧 나가는데 나가서 달달한 거 사 먹어야겠어요, 헤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9
정국이네에게
거기 치즈 케이크도 맛있지만, 티라미스도 엄청 맛있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9에게
아아, 맛있겠다... 맞다, 맞다. 할리스 신상 딸기 티라미스 정말 맛있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0
정국이네에게
엇, 진짜요? 아, 여기 할리스도 없구나. (당황)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20에게
헉... 어째서... (당황) 힝...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1
정국이네에게
있을건 다 있는데, 할리스가 없다니! (오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21에게
토다기... (망태기에서 꺼내준다) 저희 집에서 살아요, 형아. 제가 메리 딸기랑 딸기 티라미스 사 먹여드릴게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2
정국이네에게
헐, 꾸꾸 사랑해요. 아니지, 내가 사줄게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22에게
하트으. 그럼 사이좋게 하나씩 사 와서 나눠 먹어요. 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3
정국이네에게
응, 그럴까요? 그거 다 먹고 스타벅스로 달려갑시다아!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23에게
딸기 프라푸치노!! 딸기 샌드위치도 사 먹어 보아요. 아, 행복해라. 딸기 나라에서 살고 싶어요, 끙끙.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4
정국이네에게
행복하다 진짜! (몸 흔들흔들) 나도 딸기 나라 가고싶다아.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24에게
(같이 흔들흔들) 같이 딸기 나라 갈까요, 형아? 헤헤. 좋아, 좋아.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5
정국이네에게
응응, 좋아! 그럼 거기는 딸기우유 폭포가 흐르는거야? 좋은데?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25에게
와... 나무에서는 딸기 사탕 주렁주렁 열리고!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6
정국이네에게
미끄럼틀은 딸기푸딩. 헐, 너무 좋잖아. 당장 가자!!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26에게
와, 행복하겠다... 갑시다!! 아아, 그전에 먹방투어부터 하러 가야죠. 우리 할 일이 되게 많네요, 헤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7
정국이네에게
아, 먹방투어! 우리 할 일 엄청 많아요! 하하. 하나하나씩 다 해봅시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27에게
그럽시다! 랄라, 라라.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8
정국이네에게
신나! 랄라 랄라~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28에게
헤헤. 요즘 형아랑 먹는 이야기 밖에 안 하는 것 같네요, 허허.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9
정국이네에게
워, 그러고보니 그렇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29에게
먹자, 먹자. 또 먹자. 랄라.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0
정국이네에게
윽, 살 더 찌겠다, 하하.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30에게
아아, 살... 꿀꿀... (울먹)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1
정국이네에게
우, 울지마요! 뚝!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31에게
뚝... 흡... 살찌면 안 되는데...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2
정국이네에게
끄응, 우리는 뭐 먹어도 살 안 찝니다! ..아, 아마도.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32에게
그럼요! 안 찔 거예요! 살은 그렇게 쉽게 찌는 게 아녜요, 하하. 아, 아마도.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3
정국이네에게
그쵸, 살 쉽게 안 쪄요! 아마도...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33에게
아마도... 아아. 저는 이제 그만 나가봐야겠어요, 형아. 좋은 밤 보내시고 오늘도 제 사담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4
정국이네에게
꾸꾸도 좋은 밤 보내요. 오늘 재밌었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미친, 딸기 샌드위치. 존나 신기한걸.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신기하죠! 새로 나왔다네요! 사 먹으러 가려고요!
11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비온다..나데리러와
16:49
애인 있으신 다미들은 만난 지 얼마나 되셨어요?
16:49
스포 없는 상자 속의 양 후기
16:47 l 자기주도
씨발 팀장 좆같다......
16:47
김운학 일대일 구미 안 당기냐
16:47
안정형 불안형 반반인 사람이랑 안정형 회피형 반반인 사람끼리 만나면
16:46
귀여운 노래 들을래? 7
16:44 l 쵸재깅.com
동료 말 존나 웃기게 하네 아......
16:44
[헤딩/넺] 321 나는 이미 너희 보면서 슥삭 해결하고 왔다고 함 숙식 전부 헤딩에서 해결하는 홈리스 같기는 한데 1
16:44 l 헤피 엔딩
지금은 보너스 타임! 참여 보너스가 5배로 누적돼요
16:43
한 번도 안 싸우는 연인 관계가 더 단단할지 아니면 그래도 다투거나 싸운 경험 적잖이 있는 쪽이 더 단단할지 궁금해짐 5
16:41
얏따~ 드디어 퇴근입니당
16:41
#말랑이#슬랑이#왁뿌볼 같이 트레저 달 사람 ㅋㅋ! ㄴ 니나 해 (ㅜㅜ) 트레저 짤 공유
16:40
네 시에 퇴근하니까 세상이 막 아름답게 보임...... 웃음도 비실비실 나오고요 5
16:40
나이테 하나씩 더 두를 때마다 궁금해짐
16:39
하츠네 미쿠 좋아하는 분 계세요? 9
16:39
아무것도 하지 않고 시간 버리느니 집이나 가고 싶다(허공에 외침) 1
16:38 l 막가파
내 주제에 연하 만나서 체력으로 들들 볶아지고 싶다 6
16:38
사랑은 자존심을 상대에게 다 주는 게 맞는 것 같다
16:37
집에가서처잘거야말리지마 6
16:35
삼십대끼리연애합시다.. 4
16:35
하...... 배고프다
16:34
뻘글에서 연애도 누가 와야 가능하지 나 혼자 우체국 아저씨가 돼..
16:32
다다다다다다다다음 해에 영포티 ama 4
16:32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29
ㅊㅎㅈㅇ 엄성현 타로 볼래?.. 나 안지호
16:28
리쿠가 나를 만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생각해 봤어 9
16:27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