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12356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그대와 돌아가는 이 시곗바늘.

어쩌면, 이 모든 낯설음이 곧 우릴 헤어지게 하는 것.

 

여전히 말하지 못한 내 속마음과 | 인스티즈

 

좋은 저녁, 드디어 주말이네요.

다들 저녁은 챙기셨는지.

아아, 주말이라니. 너무 좋아요.

정말 날아갈 것 같아요, 슝슝.

내일은 곰이 되어서 밀린 잠 다 몰아 자려고요.

너무 피곤한 한 주였어요. 어질 어질.

다들 한 주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사담, 저랑 이야기 나누다 가셔요.

 

 

 

 

 

 

대표 사진
상근이
사담톡에선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으어아아, 피곤하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다들 감기 조심하셔요. 으으.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참깨와 솜사탕! 굿.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굿! 참깨와 솜사탕 노래는 다 좋은 것 같아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네 말에 동감. 그래서 만나는 짝마다 참깨와 솜사탕 노래 추천해줬던 것 같다. 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좋아요, 좋아요. 이 노래는 짝한테 추천해주기에는 조금 가사가 슬픈 노래긴 하지만 멜로디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전곡이 다 명곡!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당연히 짝한테는 키스미 같은 노래 추천해줬지. 기회가 된다면 직접 라이브로 듣고 싶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5에게
잘 하셨어요, 쓰담. 아아, 맞아요. 하지만 저에게는 그럴 일은 아마도 없겠죠. (국무룩)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아, 나 이 노래 엄청 좋아하는데. 처음 보는데 제목 보고 노래 들으러 들어왔다, 괜찮나.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그럼요! 잘 듣다 가셔요. 좋은 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ㅋㅋㅋㅋㅋㅋ 더불어 대화도 하겠다는 뜻이었는데, 그래. 너도 좋은 밤 보내라.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아, 아. 그런 뜻이었구나... 헤. 대화해요, 대화. 저녁은 챙기셨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내가 똑바로 말을 안 하긴 했지. 챙겼다, 너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6에게
괜찮아요, 헤헤. 잘 하셨어요, 쓰담. 저는 아직. 뭐 드셨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정국이네에게
항정살 구워먹었다, 부럽지. 일찍 먹어야 몸 안 상하는데, 잘 챙겨라.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7에게
와, 항정살. 고기, 고기! 네, 부러워요. 끙... 네. 오늘은 배가 아파서, 내일부터는 잘 챙기겠습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정국이네에게
쓰담, 아프면 안 되는데. 건강이 재산이다 인마.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8에게
네, 알겠습니다! 으쌰 으쌰! (튼튼) 독자님도 아프지 마셔요. 요즘 바람이 많이 차가우니 감기 조심, 조심.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정국이네에게
그러게, 3월인데도 엄청 춥더라고. 너도 조심해라.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9에게
네. 쓰담쓰담. 어휴, 이렇게 추워서야. 오들오들. 어서 화창해지고 꽃들도 활짝 활짝 폈으면 좋겠어요. 꽃놀이 가고 싶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정국이네에게
ㅋㅋㅋㅋㅋ 그러게 말이야. 꽃 좋아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0에게
네, 꽃 좋아해요. 그래서 사계절 중에서 봄을 제일 좋아해요. 현실적으로는 꽃가루라던가 벚꽃잎 투성이가 된 길거리를 보자면 별로지만 꽃은 좋아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정국이네에게
아아, 그렇구나. 벚꽃 좋지. 너무 빨리 진다는 게 흠이지만. 곧 피겠네, 얼마 안 있어서.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1에게
헤, 벚꽃 정말 좋아요. 예뻐요. 바람에 잎 떨어질 때 나무 밑에 있으면 봄 눈 맞고 있는 그런 기분. 좋아요, 좋아요. 어서 벚꽃 필 때가 왔으면 좋겠어요. 두근두근.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정국이네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 바람 막 불 때 그 아래 있어라, 엄청 맞겠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2에게
네, 엄청 맞고 올 거예요! 생각만 해도 좋다, 헤. 떨어지는 벚꽃 잡아서 소원도 빌고 와야겠어요. 아, 설레.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3
정국이네에게
꼭 그렇게 해, 그러면 진짜 이뤄질 것 같다. 난 이제 그만 가볼게 날 추우니까 몸 잘 챙겨라.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3에게
네, 제 사담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려요. 독자님도 건강 잘 챙기셔요. 좋은 밤.

11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왜 다미들이 여기서 현실 연애 자랑하는지 알겠음
13:50
아졸려서침나와
13:49
ㅊㅎㅈㅇ 이소희 꼬맹아
13:49
ㅊㅎㅈㅇ 영재
13:49
할 일 같이 하실 분 제발요 저 지금 발목까지 불 붙었어요
13:49
월루 해야 되는데 키보드 고장남
13:48
역시 커피 마시는 것보다 쏟는 게 잠 깨는 데에 효과적임
13:48
몬스터랑 싸우기 싫어서 젤다를 영원히 회피 중 3
13:47 l 비활동성 인간
머리좀만져주세요
13:46
ㅊㅎㅈㅇ 도혜 ama 2
13:45
5 일 남았고 2
13:41 l 코요태
주로 다는 멤 그룹 아닌데 얼굴 다 가린 사진 보면 누군지 알아보나요 5
13:39
박성훈 달다가 김주훈으로 넘어왔고...... 적응 중
13:39
ㄴㅋㅋㅌ ama
13:39
ㅊㅎㅈㅇ 도혜야 느티타 2
13:38
전 여친이랑 과제 때문에 연락하는데 실수로 애기라고 부름 ㅎㄱㅈㅇ
13:38
점심을 먹었는데도 배가 고프네 1
13:37
리쿠의 뺨을 톡톡.. 🎶 치고 싶다 🎵 2
13:37
헤테로 연상 만나고 싶다 4
13:36
두시간만있으면퇴근
13:36
회사에서 30 분 개꿀잠 자고 밥 먹으니까 살 것 같다
13:36
느티타 마실 분
13:35
사람의 말투를 보고 나이를 짐작할 수 있나요 19
13:34
엣프제 어떤가요 3
13:32
마누라아...... 나 일하기 싫은데 집에 있으면 안 돼?
13:31
연애운 타로 8
13:30
ㅊㅎㅈㅇ 오빠나안아조..
13:28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