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12357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그냥 먼저 좀 다가오면은 어디 덧나나요.

 

굳이 한 발짝 다가서서 말을 해야 하나요 | 인스티즈

 

좋은 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는지.

벌써 10시네요. 잠이 온다, 코오.

사담, 저랑 이야기 나누다 가셔요.

 

 

 

대표 사진
상근이
사담톡에선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꾸우우우! (다다다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형아아아! (와다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나랑 딸기크림프라푸치노 먹으러 갑시다!!! (손 잡고 와다다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지금요? 오구구, 갑시다. (쪼르르) 여기요,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두 잔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생크림 겁나 많이요! (눈 초롱초롱)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3에게
(같이 초롱초롱) 헤헤, 맛나겠네요. 두근두근. 아, 설레. 사랑스러운 딸기.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정국이네에게
딸기 짱 좋아! 근데 정국이가 더 좋아!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4에게
오구, 제가 더 좋아요? 쓰담쓰담. 아이, 예뻐.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정국이네에게
응, 꾸꾸가 더 좋아요! 꾸꾸 최고! (몸 흔들흔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5에게
오구, 귀여워라. 저도 형아가 더 조, 좋아요. 아, 아마도? 창현이 형아 최고! (같이 흔들흔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정국이네에게
꾸꾸가 더 귀여워요. 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6에게
제가 누누이 말씀드리는 거지만 저는 멋있는 전정국입니다, 형아.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정국이네에게
...응, 멋있는 정국이. 정국이 멋있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7에게
헤헤, 그렇죠. (끄덕끄덕) 오늘 하루 잘 보내셨어요, 형아?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정국이네에게
응, 당연하죠! 정국이는요? 정국이는 잘 보냈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8에게
저는 잘 보내지는 못 했고, 그럭저럭. 잘 보내셨다니 다행이네요. 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정국이네에게
끙... 왜요, 오늘 힘들었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9에게
몸도 안 좋고 지난 한 주 동안 피로가 쌓인 탓에 하루 종일 조금 멍했던 것 같아요, 끙.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정국이네에게
끙, 나도 잘 보내긴 했는데, 피로가 다 몰렸어요. 하루 종일 피곤해요... 끄응...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0에게
으쌰 으쌰. 오늘은 실컷 잘 거예요, 꼭. 형아도 오늘은 푹 주무셔요. 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정국이네에게
응, 안 그래도 오늘은 푹 자려구요. 정꾸꾸도 푹 자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1에게
네, 알겠습니다! 오늘은 여유롭게 꿈나라 여행, 슝슝. [ 꿈에서 딸기 나라 가서 놀 창현이 형아 구함. (1/2) ]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정국이네에게
아, 진짜 여유로우니까 너무 좋다! 헤헤. [ 꿈에서 딸기 나라 가서 놀 창현이 형아 왔음. (2/2) ]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2에게
헤헤. 딸기 나라 갑시다. (형아 손잡고 와다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3
정국이네에게
(와다다다) 와! 으어! 으어어! 딸기 폭포!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3에게
와아아!! 딸기 우유 폭포라니, 설렌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4
정국이네에게
근데 뭐랄까, 난 딸기 우유보다 딸기 요거트가 더 좋아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4에게
헤, 그래요? 저는 딸기 이즈 뭔들이라 다 좋아요, 헤헤. 행복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5
정국이네에게
이디야에 딸기 요거트 프라푸치노인가, 그거 있던데! 그거 먹어보고 싶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5에게
와, 세상에. 먹으러 가고 싶네요... 하지만 근처에는 이디야가 없으니 다음에 그 근처에 갈 때 사 먹어야 보아야겠어요! 아아, 저는 지금 딸기철이 점점 지나가고 있어서 많이 슬퍼요. 끙.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6
정국이네에게
그리고 우리 동네 이디야 알바생 잘 생겼습니다. (소근소근) 아, 맞아요. 딸기철이 점점 지나가고 있어요오... (시무룩)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6에게
그래서 거기가 어디라고요? ㅋㅋㅋ 장난이고. 마음이 아야, 아야. (국무룩) 딸기야, 어디 가...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7
정국이네에게
딸기... 우우... 딸기야 가지마아... 근데 나 그 알바생 좋아합니다. 하하하.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7에게
가지 마... 와, 으쌰 으쌰. 제가 뒤에서 몰래 응원할게요. 헤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8
정국이네에게
와, 고마워요! 하하. 행쇼하면 알리러 올게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8에게
네, 꼭 알려주셔야 해요! 좋은 소식 기대하고 있을게요, 두근두근.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9
정국이네에게
나도 두근두근. 근데 꾸꾸 형아 잠 와서 자러가요! 꾸꾸도 잘 자!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9에게
네. 잘 자요, 형아. 딸기 나라에서 만나요! 좋은 밤.

11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왜 다미들이 여기서 현실 연애 자랑하는지 알겠음
13:50
아졸려서침나와
13:49
ㅊㅎㅈㅇ 이소희 꼬맹아
13:49
ㅊㅎㅈㅇ 영재
13:49
할 일 같이 하실 분 제발요 저 지금 발목까지 불 붙었어요
13:49
월루 해야 되는데 키보드 고장남
13:48
역시 커피 마시는 것보다 쏟는 게 잠 깨는 데에 효과적임
13:48
몬스터랑 싸우기 싫어서 젤다를 영원히 회피 중 3
13:47 l 비활동성 인간
머리좀만져주세요
13:46
ㅊㅎㅈㅇ 도혜 ama 2
13:45
5 일 남았고 2
13:41 l 코요태
주로 다는 멤 그룹 아닌데 얼굴 다 가린 사진 보면 누군지 알아보나요 5
13:39
박성훈 달다가 김주훈으로 넘어왔고...... 적응 중
13:39
ㄴㅋㅋㅌ ama
13:39
ㅊㅎㅈㅇ 도혜야 느티타 2
13:38
전 여친이랑 과제 때문에 연락하는데 실수로 애기라고 부름 ㅎㄱㅈㅇ
13:38
점심을 먹었는데도 배가 고프네 1
13:37
리쿠의 뺨을 톡톡.. 🎶 치고 싶다 🎵 2
13:37
헤테로 연상 만나고 싶다 4
13:36
두시간만있으면퇴근
13:36
회사에서 30 분 개꿀잠 자고 밥 먹으니까 살 것 같다
13:36
느티타 마실 분
13:35
사람의 말투를 보고 나이를 짐작할 수 있나요 19
13:34
엣프제 어떤가요 3
13:32
마누라아...... 나 일하기 싫은데 집에 있으면 안 돼?
13:31
연애운 타로 8
13:30
ㅊㅎㅈㅇ 오빠나안아조..
13:28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