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강동원
康衢煙月 전체글ll조회 738l 1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康衢煙月] 

강구(康衢)는 사통오달의 큰길로서 사람의 왕래(往來)가 많은 거리, 

연월(煙月)은 연기(煙氣)가 나고 달빛이 비친다는 뜻으로, 태평(太平)한 세상(世上)의 평화(平和)로운 풍경(風景) 


 

오늘도 평화로운 고전 단톡. 강구연월. 

우리는 이곳을 연월이라 부른다지요. 


 


 


 

. 

. 

. 


 

먼저 http://instiz.net/writing/1244156 에서 고전 단톡 연월의 규칙을 확인하셨다는 전제 하에 설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연월은 남녀를 구분치 않고 멤버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단톡 내 연애도 가능합니다. 남녀, 남남, 여여. 고전이라는 시대 속의 가상 현실을 연기하셔야 하는 만큼 그대가 만들어 나갈 어떤 이야기도 터치하지 않겠습니다. 

지금 아래 서술해 드릴 캐릭터의 키워드들은 무조건적으로 강요되는 것이 아닌, 전적으로 그대의 선택에 달려 있는 것입니다. 

창작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준비된 하나의 예시이고 표본일 뿐, 

양반, 유생, 평민, 기생이라는 네 가지 계급의 특성에 맞추어 본인이 하고 싶은 캐릭터를 스스로 지어내 주시면 되는 겁니다. 

예를 들겠습니다. 

예를 들면 a는 몰락한 양반이지만 자존심은 세서 다른 계급을 아주 천대합니다. 

그렇지만 알고 보면 모두가 그를 무시하니까, 실제로는 곁에 아무도 없는 외로운 사람입니다. 

또 b는 원래 상인이었는데 돈이 아주 많아서 양반 족보를 샀습니다. 그래서 a는 b가 좆같고, b는 a가 우습고. 

c는 글만 읽는 선비였는데 어쩌다가 기생한테 홀려 버려서 탐욕스럽게 추락합니다. 

이렇듯 각각은 각각의, 개인만의 성향을 지니고 이야기를 엮어 갑니다. 다른 이들과요. 그러므로 모두가 유기성 있게 엮여 가는 것이 중요하겠죠.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서로간의 소통이 가장 중요하겠습니다. 글 동아리? 그런 식으로 생각해도 괜찮겠지요. 

보통 단톡을 24시간 항상 열어 놓을 것인데, 정해진 시간에 멤버들이 모여 고전 단톡이 열리면 보통 단톡에서 이번 고전 단톡에서는 얘가 이러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얘랑 얘가 이러면 괜찮을 것 같은데? 이런 이야기들을 나눠서 고전 단톡에서 어떻게 할지 미리 틀을 잡거나 할 생각입니다. 

그러므로 계급에 맞추어 캐릭터를 창작해내실 때, 추후 다른 멤버들과 충분히 대화로 조율할 수 있는 여건이 있으므로 

처음 들어오실 때는 그냥 개인이 하고 싶은 캐릭터를 마구 주장해 주세요. 물론 기존의 어떤 멤버와 어떤 관계가 되고 싶다는 이야기도 괜찮습니다. 

들어오신 이후에는 소통이 잘 되어야 하겠지만요. 

설명이 길어졌습니다. 이 밑에 저희가 예시로 미리 짜 놓은 캐릭터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고을의 사또. 

왕족 출신이나 핏줄을 숨기고 서민 고을에 내려와서 사는 대군. 

양반 가문 도련님. 

몰락한 양반. 

성균관의 젊은 스승. 

백현과 관련된 명문가 첫째 딸. 

차갑고 카리스마 있지만 동생 앞에서는 누구보다 따뜻한 류수정의 오빠. 

사부학당에 다니고 있는 아이. 


 

예쁘장하고 수더분한 주막 아가씨. 

관상을 볼 수 있다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술꾼 청년. 

19금 소설가가 되고 말겠다는 야망을 품으며 냇가에서 머리를 감는 여인들을 몰래 훔쳐보는 사내아이. 


 

남장 여자 화백. 


 

자연스럽고 색기 있게 성드립 치는, 여유 넘치는 성숙미 행수 마담. 






.
.
.

덧붙여 저희 연월에서는 맞춤법과 띄어쓰기를 준수하는 분들을 우선으로 모십니다. 유의 부탁드립니다.
멤버 이름, 계층, 본인의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성향과 간단하게 얽혀진 사연을 댓글로 적어 주세요.
예쁜 사진도 함께 첨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서 오세요. 연월에.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상근이
사담톡에선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9년 전
독자1
잠시 밥을 먹으며 캐릭터를 짜오겠습니다. 멤버는 김태형으로 할 예정이나 안 된다 하시면 다른 멤버로 올 테니 김태형으로 해도 괜찮은지 알려주십시오.
9년 전
康衢煙月
늦게 확인한 점, 참으로 송구합니다. 죄송하옵니다. 김태형 자리는 비어 있으니 편하게 걸음해 주세요.
9년 전
독자4
상인. 즉, 평민의 아들로 태어났다. 어린 시절, 다른 평민들과 다를 것 없이 동네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놀았다. 저의 계급에 만족하고 살았으나 언제부턴가 상권이 강화되어 돈으로 양반직을 사게 되었고, 원래 평민이었던 탓에 움직이는 것을 좋아해 양반이 된 후 얌전해져야 하는 일상에 지루함을 느끼게 된다. 사람을 좋아해 계급에 상관없이 어울리려 하나 친했던 평민 아이들마저 저와 거리를 둬 우울함을 느끼나 내색 않고 웃으며 지냄.
9년 전
독자5
사진은 이따 집에 내려가서...
9년 전
康衢煙月
고생하셨습니다. 사진도 함께 첨부해 주시오면 그때 등록하도록 하겠사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부터 본 단톡에서 이야기를 나누어 보시지요.
9년 전
독자7
GIF
康衢煙月에게
사진을 고르고 고르다 포기하고 이거로 첨부합니다.

9년 전
독자2
똑똑, 명문가 첫째딸 비었나요.
9년 전
康衢煙月
예, 비어 있습니다. 아가씨. 걱정치 마시고 오세요.
9년 전
독자3
GIF
미영/ 명문가 첫째 딸/ 유명한 명문가의 딸이라 사랑만 받고 자라 처음 본 사람에게도 친근하게 대하며 눈물도 많다. 하지만, 장녀라는 부담감과 사내가 아니라는 점에 강단진 모습도 보인다. 웃는 얼굴 속에 상처받은 면을 가지고 있다. 명문가의 딸 같지 않지만 뼛속까지 명문가일 수밖에 없는 소녀.

9년 전
康衢煙月
약간의 각색을 거친 후에, 등록하겠사옵니다. 지금부터 본 단톡으로 오셔서 함께 대화에 어울려 주시지요. 감사합니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康衢煙月
감사하옵니다. 그대를 연월에 뫼실 수 있어 영광입니다. 단체 톡에서, 그대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9년 전
독자8
왕족 출신이나 핏줄을 숨기고 서민 고을에 내려와서 사는 대군. 오세훈.
9년 전
독자9
내 앞으로 형이 2명이 내 뒤로 동생이 셀 수 없이 많은 폭군을 아바마마로 둔 서열 세 번째 황자. 괜한 미움을 받고 싶지 않아 공부도 그럭저럭 성격도 그럭저럭 평범한 것에 집착하여 왕위에는 관심이 없다는 것을 확실하게 보여주기 위해 외딴 서민 고을에 내려와 정착했다.
9년 전
康衢煙月
좋습니다. 등록에는 사진이 필요하온데, 혹시 바라시는 사진이 있사오면 등록해 주시옵고 그렇지 않으시다면 제가 임의로 등록해도 괜찮겠습니까?
9년 전
독자10
GIF
네가 정해줘도 괜찮고 이것을 쓰셔도 괜찮습니다.

9년 전
독자11
나이가 많은 기생. 남창으로 어릴 때부터 버려져 마담 손에서 자라 할 일이 이것 밖에 없었으나, 이제 나이를 먹어 이마저도 힘들다. 손님들은 서서히 줄어들고 화장은 옅어지며 손님들은 항상 오시던 손님들, 이제는 그마저도 끊기고 기방 내 기생들은 밥만 축내는 여자도 아닌 언니라면서 저를 무시하기 일쑤. 꾸준히 저를 찾아오던 손님과 연을 맺어 도망 가려 하다가 정인이 나를 배신해 오히려 도망 치려했던 것을 마담에게 알리고 지명이 들어오지 않는 기방의 제일 끝 방에서 겨우 생활할 수 있게 해준다. 감사한 일이나, 그래도 사람들과 말을 섞는 게 즐거운 탓이라 옆방에 귀를 대어 소리를 듣기도 하고. 몰래 술을 구해 혼자 마시며 풍류를 즐기기도 하고, 아주 가끔 마담에게 지명이 들어왔다는 소리를 들으면 뛸 듯이 기뻐하며 환한 웃음으로 손님을 맞이한다. 평소에는 조용조용하다.
9년 전
독자12
혹, 아직도 구한다면 하고 싶습니다만. 우선 멋대로 댓글을 쓴 점 죄송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9년 전
康衢煙月
아닙니다. 멤버는 항상 구하고 있는걸요. 연월에 오신 것을 경하드립니다. http://instiz.net/writing/1251072 이곳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9년 전
독자13
김준면 입니다. 상황 짜고 다시 댓글 남길께요.
9년 전
康衢煙月
감사합니다. 이름, 등록해 놓겠습니다. 기다리지요.
9년 전
康衢煙月
늦으십니까?
9년 전
독자18
대충 상황은 짜고 있는데 이거 참 어렵군요.
9년 전
康衢煙月
괜찮으시다면 차근차근 돕고 싶습니다. 제일 먼저 네 가지 계층 중에 어떤 것을 선택하시겠사옵니까? 개인적으로는 깨끗하고 지적인 이미지에 걸맞는, 유생을 추천드립니다.
9년 전
康衢煙月
혹은 가장 어린 나이로 과거에 장원 급제했으나, 학문을 갈고닦아 민생을 안정시키고 싶던 이상과는 다른 정계의 모습에 속세를 떠나 관직을 벗어두고 숲속 마을로 내려온 청렴한 선비는 어떻겠습니까?
9년 전
독자19
우와, 그것도 좋네요. 저는 저 제시된 인물 중에 해야하나해서, 성균관의 젊은 스승은 어떨까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9년 전
康衢煙月
19에게
그럼 이렇게 하시겠습니까. 혹시 사진 있으시면 주십시오. 등록해 드리겠습니다.

9년 전
독자22
康衢煙月에게
제가 스승이 되다니요. 즐겁겠어요. 얼른 참여하고 싶네요, 늦게 와서 죄송합니다.

9년 전
康衢煙月
22에게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오면 그대를 연월로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년 전
康衢煙月
22에게
환영하옵니다. http://instiz.net/writing/1256860

9년 전
康衢煙月
22에게
오지 않으십니까?

9년 전
독자14
GIF
이종석/상인(?)/탐라 최고상군(해녀)의 유일한 아들로 태어나, 팔자에도 없는 물질을 하게 되었다. 도저히 이렇게는 못 산다! 탐라 소나이 체면이 있지! 결국 18살 생일, 서찰 한 장을 남겨놓고 홀연히 탐라를 떠나 뭍으로 가는 배를 탔다.

정작 한양으로 왔다만 무엇을 하고 먹고 산담, 하던 차 우연치 않게 시장 일을 도와주다 상단 주인의 눈에 띄어 상단에 입단하고 기방과 양갓집을 드나들며 특유의 밝음과 능청스러움으로 분과 연지를 장사하면서 또, 낯선 한양에 자기의 친우들을 알게 모르게 하나 둘씩 늘려가는 중이다.

자유로운 탐라에서 자란 것을 보여주듯 양반이니 뭐니 제 앞엔 그저 자기한테 잘 해 주는 좋은 사람, 자기한테 미운 짓만 하는 밉상인 사람, 혹은 절친한 친우 그뿐이라고. 편견 없이 세상 받아들이는 건 제일이다만 섬나라 소나이라고, 능글맞게 장사를 하다가도 순수하디 순수해 착해 보이는 사람의 말이면 농담 진담도 구분 못하고 뒤통수 맞기가 일쑤.

9년 전
康衢煙月
시정하겠사옵니다.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5
GIF
남태현. 유생으로 상황 좀 짜겠습니다.

9년 전
독자16
양반 가문 도련님으로 태어나 어린 나이에 과거에 급제하는, 탄탄대로만 밟아온 성균관 유생. 모든 일이 수월히 풀리는 터라 매사에 흥미가 없고 따분하기만 하여 말수도 적고, 말도 짧다. 타인과 어울리길 꺼려하며 약간의 벽을 치는 경향이 있지만 금세 허물고 정을 많이 주는, 생각보다 순진할 수 있는 도련님. 유희에 전혀 관심이 없다.
9년 전
독자17
GIF
저 사진이나 이 사진 중 하나로 해주시길. 좋은 저녁입니다.

9년 전
康衢煙月
감사하옵니다. 연월은 언제나 그대를 위한 문을 열어놓았습니다. 오세요, 연월로. http://instiz.net/writing/1252072
9년 전
독자20
배주현/태어났을 때부터 귀하디 귀하게 자란 양갓댁 규수. 고을에서는 유명한 1등 며느리감이라나 뭐라나..
걸음을 빨리하면 품위가 떨어지므로 항상 사뿐사뿐. 머리에 백자를 얹어 놓은 것처럼 걸어야 하며, 여성의 도리를 적어놓은 서책이란 서책은 모두 암기, 마실 또한 일주일에 한 번 나갈 수 있을까 말까 한 자유롭지 못한 삶을 살고 있지만 어른들의 눈이 닿지 않는 곳에서는 180도 다른 삶을 살고 있다. 한마디로 왈가닥이랄까..
운이 좋아 집안 어른들 몰래 담을 넘어 밖으로 나간 날이면 마주치는 모든 사람들에게 웃음을 지으며 말을 걸어 동무가 되는 것을 취미로 여긴다.
최근 들어 담을 넘어 밖으로 나가는 날이 잦아졌다던데 정인 혹은 연모하는 사람이 생긴 것 같은데.. 고을에서 우연히 마주친다면 정인이 혹은 연모하는 사람이 누군지 밝혀보는 것도 흥미 있는 일이 아닐까 싶다.

9년 전
독자21
GIF
일란성 쌍둥이로 태어났으나 반쪽은 불의의 사고 잃고 혼자 태어났다. 어릴 적 죽을 듯이 병에 앓았는데 아무리 의원을 찾아가도 낫지를 않아 동네에서 용한 노파 무당을 찾아가 이유를 물어보니 음과 양이 따로따로 태어나야 했는데 하나밖에 안 태어나서 불안정하기 때문에 신 안 받으면 죽는다고. 제일 가까이 있는 애기동자 신을 받으라는 권유에 그대로 신내림을 받는다. 꽤 어린 나이부터 신을 모시기 시작했으니 신력은 10년을 훌쩍 넘는다.
도성 변방에서 무당집을 운영했으나 자리를 옮겨 도성 한복판에 새로이 무당집을 개장했는데, 그 무당집 이름은 <신박하게 잘 맞추는 애기동자 정국이네>이다. 워낙 이곳저곳 참견하기 좋아하는 성격이라 맨날 저잣거리를 돌아다니며 참견 할 곳 어디 없나 살핀다.

9년 전
독자23
김지연/ 성균관 유생 중 가장 실력이 뛰어난 학과장의 동생. 태어날 때부터 오라버니와 아버지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애지중지 길러진 딸이다. 글공부하는 오라버니를 따라하겠다며 옆에서 한 곁눈질 공부로 글솜씨도 뛰어나다. 생긴 것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매우 순둥순둥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밝고 명랑한 목소리로 정원을 거니는 것이 취미. 꽃구경을 좋아해서 꽃 보러 산책을 나가는 일이 잦은데, 그 때마다 백성들에게 맛있는 음식과 옷을 사주는 따뜻한 마음씨의 소유자.
9년 전
康衢煙月
공주 아기씨께 드리기 참으로 송구한 말씀이오나, 현재 저희 연월에서는 양반, 유생, 평민, 기생 중에 속하는 계급만을 받고 있사옵니다. 하여 궁도, 군주도 존재하지 않아 공주 아기씨께서 마음을 써 주신 것에 보답드리지 못해 죄송하옵니다.
9년 전
독자24
아, 그럼 바꾸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9년 전
독자25
수정했습니다. 이 정도면 되는 것입니까?
9년 전
康衢煙月
한 번 더 살피어 주셔서 몸 둘 바를 모르겠사옵니다. 참으로 감사하옵니다, 낭자. 연월에서 함께하시지요. http://instiz.net/writing/1256860
9년 전
康衢煙月
최진리, 변백현 물갈이 완료했습니다.
9년 전
康衢煙月
김준면, 남태현, 육성재, 김지연 물갈이 완료했습니다.
9년 전
독자26
지금도 받는 것인가.
9년 전
康衢煙月
당연하옵니다.
9년 전
독자27
글을 남기는 양식 같은 건 따로 없는겐가?
9년 전
康衢煙月
위 댓글들을 보셨기에 조금은 눈치를 채셨겠사오나, 본인의 사진과 함께 양반, 유생, 평민, 기생 중 한 계급에 맞는 설정으로 본인만의 이야기를 적어 주시기만 하오면 어떤 양식으로든 괜찮사옵니다.
9년 전
독자28
아, 이제 이해가 가는구만. 영의정 댁 장자로 가능한것인가. 세세한 이야기는 내 따로 말해둘터이니.
9년 전
康衢煙月
28에게
예, 당연히 가능하지요. 곧 자세한 이야기를 남겨 주시오면 등록한 이후에 연월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사옵니다.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9
康衢煙月에게
민윤기. 어려서부터 엄격하고 틀이 잡힌 집안에서 자라 흐트러짐 없는 성격. 할머니 밑에서 길러져 사람 대하는 법을 배우고, 예의를 배움. 무엇이든간에 아버지를 닮아 똑부러지게 처리한다. 어린 나이에 관직에 올라 지금은 사간원에 몸 담고 있음. 높은 관직, 출중한 능력, 임금의 신임 때문인지 몰려드는 여자들에도 눈 하나 깜빡하지 않는 성격. 그러나 위 아래로 형제가 없는 탓에 외로움을 많이 타고, 낯도 가림. 이 정도면 되는게요? 사진은 지금 여건이 안 되오니, 조금만 기다리시오.

9년 전
康衢煙月
29에게
충분합니다. 일단 이름부터 올려 놓아 드릴 터이니, 사진은 천천히 준비하시지요. 연월에 오신 것을 환영하옵니다. http://instiz.net/writing/1261116 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9년 전
康衢煙月
29에게
사진, 오늘이라면 첨부해 주실 수 있겠습니까?

9년 전
독자34
康衢煙月에게
잠시, 기다려라.

9년 전
독자39
GIF
康衢煙月에게
밑에 새로운 작자가 왔는데. 무엇을 하는겐가.

9년 전
독자30
지금도 받으실지 모르겠습니다 혹, 너무 늦은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9년 전
康衢煙月
어찌 늦었겠사옵니까. 연월은 언제나 여러분을 환영하옵니다. 그 어떤 것도 만나야 할 사람들의 만남을 방해할 수는 없지요.
9년 전
독자31
하시는 말씀 하나하나에 향기가 담겨있으십니다, 저는 박수영이라고 하옵니다. 혹, 양반가의 자제로 상황이 가능한지요.
9년 전
康衢煙月
가능합니다. 허나 단번에 자세한 이야기를 지어내시기가 조금은 부담스러우시다면 기본 단톡에만 이름을 올려 놓으신 이후에 차근차근 생각해 보셔도 좋사옵니다.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낭자께서 편안하신 쪽이, 분명 저희에게도 큰 기쁨일 것이옵니다.
9년 전
독자32
박수영, 높은 지체의 양반가 자제. 위 아래로 남자형제들 뿐이라 집에 하나뿐인 금지옥엽으로 예쁨과 사랑만 받으며 살아옴. 누구에게나 제가 받은 사랑을 나눠주려하고 조용하고 부끄러움이 많은 탓에 낯을 조금 가리지만 조용히 뒤에서 주위 사람들 하나하나 챙겨주는 것을 좋아함.마음이 여려 혹시나 제가 하는 말 한마디 한마디에 타인이 상처받을까봐 티 내지 않고 혼자 속으로 끙끙 앓는 타입. 그러다 한 번 아버지와 오라버니 몰래 남동생과 손을 잡고 나갔던 꽃놀이에서 누군가를 만나 그만 연모의 마음을 품어버리고, 아직까지 누구에게도 이야기 하지 못한 채 혼자 앓는 중. 원래 꿈은 조용하고 어진 현모양처였고, 성격도 그랬지만 그 사람을 좋아하게 된 이후로는 더 밝아지고 환해지려고 노력함.


아무리 머리를 쥐어짜도 이렇게밖에 나오지 않는데 너무 늦은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9년 전
康衢煙月
32에게
혹시 사진이 있으시다면 달아 주시겠습니까? 오늘은 판을 일찍 열어 사람들이 언제 모일지 모르겠사오나, 아가씨께서 편하실 때 걸음해 주시지요. 환영하옵니다, 연월에. 기다리겠습니다. http://instiz.net/writing/1267709

9년 전
독자33
康衢煙月에게
현재 갖고 있는 사진이 이런 것 밖에 없어 첨부하기가 매우 부끄럽습니다. 혹 임시로 첨부해두고 나중에 바꾸어도 괜찮으십니까.

9년 전
康衢煙月
33에게
감사합니다, 아씨.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독자42
혹 지금도 있나.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독자46
다행이네. 방장이 사정으로 인해 자주 들어오지 못한다. 나는 일개 멤버일뿐. 나중에 방장이 오면 내 따로 연락해둘터이니, 기다려라.
9년 전
독자40
저, 정수정으로 들어오고 싶은데. 상황을 어찌 짜면 좋을지 전혀 감이 잡히질 않사옵니다. 혹, 소녀를 도와주실 수 있으신지요.
9년 전
독자41
그런가. 내 미약하지만 도움을 주어도 괜찮겠는가.
9년 전
독자43
소녀는 그저 작은 도움이라도 감사할 뿐이옵니다.
9년 전
독자44
내 이름은 민윤기다. 소개를 나열하자면 기니, 윗 댓글을 보는 게 좋을것이야.
9년 전
독자48
아, 반갑사옵니다. 소녀가 늦었지요. 도와주신다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9년 전
독자49
48에게
어쩌면 좋으냐. 내가 일이 생겨 나가봐야 하는 참인데. 단톡에 와서 노는 건 가능하겠느냐.

9년 전
독자50
49에게
괜찮습니다. 헌데, 소녀가 가도 되는 것이옵니까.

9년 전
독자51
50에게
그렇다. 지금 단톡에서 놀고 있는것이냐.

9년 전
독자52
51에게
아니요, 소녀 답을 기다리고 있었사옵니다. 소녀는 이제 단톡으로 가볼까 하는데, 조심히 다녀오시어요.

9년 전
독자53
52에게
다들 바빠서 제대로 환영 해 주지 못 한 점, 미안하게 생각한다. 나중에 사람이 북적하면 부를터이니, 그 때 오거라.

9년 전
康衢煙月
아가씨, 계시다면 이제라도 대화를 청해도 괜찮겠습니까?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기타 안녕하세요. 세라핌입니다7 Seraphim 04.05 17:02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9 난쟁일기 04.04 00:26
기타 공지사항13 역삼동에테몬 04.01 15:41
기타 안녕하세요10 다프네 03.29 00:41
기타 글을쓸려고 해요 나도 쓸래 글 03.28 20:26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보틀러 03.22 20:37
기타 커플 탄생의 역사 벚꽃엔딩 03.22 01:08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 미기 03.18 09:22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3.17 21:28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3.17 21:27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03.17 21:27
기타 글 주제 신청받아요 13 밥차 03.16 17:59
기타 방장 섹젤 03.15 23:47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 03.15 20:03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1 03.15 16:08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犬판 오 분 전 03.15 14:27
기타 어제ㅠㅠㅠ 2 신림동에테몬 03.15 10:57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 신림동에테몬 03.14 22:55
기타 [멤버상시모집] 현실이나 현실이지 않은 곳82 康衢煙月 03.14 00:56
기타 [필독] 평화로운 곳 연월을 소개합니다3 康衢煙月 03.13 23:07
기타 [공지]2 백현여왕 03.13 21:23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동아리 03.13 01:04
기타 [동아리단톡] 이야기 방3 동아리 03.13 00:48
기타 쉼터 섹젤 03.12 23:32
기타 익스니들 댓망와도 안할거지 8 신림동에테몬 03.08 20:28
기타 *바니버니, 규칙8 바니버니 03.07 16:42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3.06 0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