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육오삼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육오삼 전체글ll조회 9672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두둥. 이게 대체 무슨 상황인건지. 물리담당인 김민석 선생님께서 갑자기 왜 내 면접을...?

당황해서 눈만 꿈뻑거리고 있는데 민석쌤은 아무렇지 않게 자리에 앉더라.

게다가 문과생이라고 부르고 ㅋㅋㅋㅋ 이 사람이 뭐하는거야!

 

" 자...잠시만요. 왜... 왜 물리쌤이 들어와요? "

" 내가 문과생이라고 부른다고 너도 물리쌤이라고 부르는거야? "

" 아니, 중요한건 그게 아니잖아요! "

 

생글생글 웃으면서 말하는데... 뭐가 그렇게 좋은지. 난 여전히 당황+멘붕인 상황인데 ㅋㅋㅋㅋ

 

" ...감기는... 다 나았어요? "

" 응. 그래서 너 면접 연습 도와주러 왔잖아. "

 

그래... 내가 봐도 정말 상쾌한 모습이더라. 엊그제까지 끙끙 앓던 김민석씨는 어디 가고, 작년에 학원에서 처음 만났을 때처럼 해맑게 웃고 있는 김민석씨만 남아있네.

물론 나는 이 모습이 더 좋지만...ㅎㅎ

 

" 네가 해준 죽 먹고, 약 먹으니까 바로 낫던데? "

" ... "

" 심한 감기 아니었으니까 너무 신경쓰지마. "

" ... "

" 여튼 우리 문과생, 이제 면접 시작할까? "

 

완전 초스피드 ㅋㅋㅋㅋㅋ 왜 들어왔는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혼자서 바로 시작해 ㅋㅋㅋㅋㅋ

내가 눈만 꿈뻑거리고 있으니까 민석쌤이 자세 바로하라 그래서 아무 말도 못하고 허리 펴고 민석쌤 쳐다봤어 ㅋㅋㅋㅋ

아니 대체 이게 무슨 상황...?

민석쌤은 내가 자세를 바로 하고 있는 모습을 보고 바로 파일으로 시선을 옮기더니

 

" 예상 질문 첫번째. 서여주씨는 우리 대학에 들어오면 어떤 공부를 더 하고 싶으며, 그 공부가 초등학생들에게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말해 볼래요? "

 

또 다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질문 어택을 시전하심...ㅎ

민석쌤 질문이 마음의 준비할 시간 없이 훅 들어와서 대충 머릿 속을 정리하고 천천히 말을 시작했어.

민석쌤이 나랑 시선을 맞추길래 나도 그 눈을 보면서.

내 말을 듣고 끄덕이는 민석쌤의 모습에 더 용기를 내서 또박또박 말한 것 같아.

 

" 음... 그럼 두번째, 서여주씨는 어떤 교사가 되고 싶은가요? "

 

진짜 교수님들처럼 어떤 피드백도 없이 바로 다음 질문으로 넘어가는 민석쌤 ㅋㅋㅋㅋ

당황했지만, 다시 심호흡을 한 번 하고... 나름 열심히 준비했던 질문의 대답들이니까.

그런데 정말 신기한게... 다른 때보다도 말이 더 술술 잘 나오는거야. 내 자신이 놀라울 정도로 ㅋㅋㅋㅋ

민석쌤이 앞에 있어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렇게 열가지 정도의 질문을 받고 민석쌤이 잠시 쉬자면서 파일을 덮더라.

 

" 목 마르지? 물 마실래? "

" 아뇨아뇨, 괜찮아요. "

" 안 떨고 잘하던데. "

" ...ㅎㅎ... 쌤이 앞에 있어서 그런가? "

" 지금은 쉬는시간이니까 쌤이라고 하지 말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저런 오빠소리성애자...! ㅋㅋㅋㅋㅋㅋ 나도 이미 긴장이 많이 풀어진 상태라서 맞받아침.

 

" 싫은데요? 지금 면접 봐주려고 온 선생님이잖아요. 그럼 쌤이지, 뭐에요? "

" ...와, 문과생. 너무하네. "

" 그렇게 부르지마요. "

" 부끄러워? "

" 내가 쌤이라고 부르기 전에 문과생이라고 부르면서 놀린 사람은 김민석씨 먼저였어요. "

" 이제 그냥 김민석씨라고 하네, 서여주씨? "

" ...아...진짜... "

 

내가 얼굴 빨개져서 민석쌤 보니까 민석쌤이 뭐가 그렇게 좋은지 웃고 있어 ㅋㅋㅋㅋㅋㅋ

 

" 쉬는시간 끝난 다음에는 원래 면접 봐주는 선생님 오실거야. "

" 헐... "

" 나도 할 일이 있어서. "

" ... "

" 계속 내가 했으면 좋겠어? "

 

대답 없이 고개만 끄덕이니까 민석쌤이 다시 웃었어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민석쌤이랑 하니까 긴장도 많이 풀리고 해서...

신기할정도로 내가 말도 잘했으니까.

 

" 눈 앞에 내가 있다고 생각하고, 아까처럼만 해. "

" ... "

" 아까 진짜 잘했어. 칭찬해주고 싶었는데, 실전처럼 해야되니까. "

" ... "

" 열심히 해. 면접 연습 다 끝나면 전화하고. 태워줄게. "

" ...알았어요... ㅎㅎ "

 

칭찬 받아서 기분 좋아짐 ㅋㅋㅋㅋ 이때까지 타박만 듣다가 이렇게 좋은 소리를 들으니 ㅠㅠㅠㅠㅠ 신이 날 수 밖에 ㅠㅠㅠ ㅋㅋㅋㅋㅋ

그렇게 민석쌤이 파일 정리하고는 내 어깨 툭툭 두드리면서 갈게, 하고 나갔어.

ㅠㅠㅠㅠㅠㅠㅠ우리 민석쌤 ㅠㅠㅠㅠ 학원에서 다시 보니 엄청 새롭더라... 문득 피어오르는 작년의 연애시절...

벌써 반년이나 됐다는게 새삼스럽게 느껴지고.

 

여튼 짧은 휴식시간이 끝나고 원래 면접 담당이신 선생님이 들어오셨어.

표정이 밝다면서, 역시 친한 선생님이라 해서 그런지 긴장이 많이 풀린 것 같다고 하시고 ㅋㅋㅋㅋ

왠지 모르게 자신감 붙어서 모르는 질문 나올 때도 당황하지 않고, 생각할 시간을 더 달라며 패기 있게 외침 ㅋㅋㅋㅋ

끝나고 나서 선생님이 오늘 진짜 잘했다면서, 몸 안 좋았던 동안에 혼자 연습했냐며 엄청 칭찬해주시고...ㅎㅎㅎㅎ

이게 다 우리 김민석 덕분이지! ㅎㅎ ^^

무튼 그렇게 룰루랄라하는 마음으로 다 마치고 교실 나오기 전에 전화를 거니까 민석쌤이

 

[ 잠시만. 내가 다시 그 교실로 갈테니까 거기 잠깐 있어. ]

" 학원 앞에서 기다리고 있을게요. "

[ ...아냐, 면접 연습 더 해야지. ]

" 갑자기 웬 면접 연습이래? 나 오늘 잘했다고 칭찬도 받았어요! "

[ 아냐, 그래도 더 해야돼... 잠시만, 나 뭐 좀 정리한다고... ]

 

막 툭툭거리는 소리가 들리더니 전화가 뚝 끊겨.

뭔 일인가 싶어서 휴대폰만 멀뚱멀뚱 보다가 일단 다시 자리에 앉았어. 갑자기 또 뭔 면접 연습이지...? 아까 열심히 했는데.

아직도 부족해 보이나?

별별 생각을 다하면서 있는데 문이 벌컥 열리고

 

" 많이 기다렸어? "

 

상자를 한아름 들고 오는 김민석이 등장.

뭔가 싶어서 보는데 민석쌤은 설명할 틈도 없이 갑자기 내 옆에 의자에 털썩 앉는거야.

당황해서 민석쌤 쳐다보니까 쌤이 씨익 웃더니

 

" 면접 해볼까, 이제? "

 

...?

아니... 이 사람아. 왜 이렇게 열정적이에요...?

 

" 아...아니, 쌤. "

" 자, 문과생. 첫번째 질문. "

 

내가 막을 틈도 없이 다시 자리에서 일어서더니 반대편 면접관 자리에 가서 앉는 민석쌤.

그러고는 첫번째 질문, 이라면서 불쑥 말을 꺼내는거야. 왜 이렇게 급해ㅋㅋㅋㅋㅋㅋㅋㅋ

 

" 솔직히 김민석한테 섭섭한거 있죠? "

" ...예? "

 

나는 당연히 교대 면접인줄 알고 큰 맘 먹고 무슨 질문이 나올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너무 뜬금없어서 나도 모르게 예? 하고 되묻는 말이 나와버렸어.

당황해서 쌤 보는데 민석쌤은 아무렇지도 않은듯이 나만 쳐다보고 있고.

 

 " 대답하세요, 서여주씨. "

" ...아... "

 

없다고 하면 거짓말이겠지만... 있다고해도 이미 엊그제 울고 웃으면서 다 털어버린 일인걸.

그래서 없다고 대답하려는데 갑자기 민석쌤이 ㅋㅋㅋㅋㅋ

 

" 김민석이 아직도 자기한테 있었던 일들 설명 안 해줘서 솔직히 화나죠? "

 

진지하게 묻는거야.

맞아, 아직 듣지 못했잖아. 민석쌤한테 있었던 일들. 궁금하긴 했지만, 아직 때가 아니라고 생각했던 일들.

 

" ...화나는 것보다는... 궁금해요. "

" ... "

" 왜 힘들었는지... 알면 같이 힘이 되어줄 수 있을 것 같은데... "

 

민석쌤이 가만히 듣더니 고개를 끄덕이더라. 내가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말해서 그런지 우리 두 사람의 정적이 더 크게 느껴지는 거 있지.

그러다가 민석쌤이 다시 말을 꺼냈어.

 

" 두번째 질문. 김민석이 3년 동안 직장이었던 이 재수학원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 것 같아요? "

" ... "

 

흠칫.

선뜻 말을 꺼낼 수가 없었어. 삼년 동안 직장이었던 이 학원. 학원 강사인 김민석이 이 학원을 어떻게 생각할까...?

한 번도 생각해보지 않았는데... 슬쩍 고개를 들어 민석쌤을 보는데 무슨 뜻으로 물은건지 전혀 알 수가 없었어.

 

" ...잘... 모르겠어요. "

" ... "

 

민석쌤은 아무 말도 없이 그냥 고개만 끄덕였어.

그러고는 바로 다음 질문을 하는데,

 

" 마지막 질문. "

 

마지막 질문이라니까 뭔가 긴장 되기도 하고.

 

" 김민석이 서여주를 많이 좋아하는거 알죠? "

" ... "

 

떨렸는데...

ㅎㅎ... 맥이 탁 풀리는 느낌. 나도 모르게 푸흐, 하고 웃으니까 민석쌤도 그제서야 예쁘게 웃더라.

 

" 대답? "

" ...알죠. "

" 다행이네요. "

 

민석쌤이 다시 웃으면서 자리에서 일어나려길래 내가 손을 번쩍 들고,

 

" 저기, 마지막으로 할 말 있는데요! "

 

면접 역할극의 대미를 장식함...ㅎ

 

" ...? "

" 서여주도 김민석 많이 좋아하는거 알아주세요, 엄청 많이. "

" ...풉, 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그 말 하자마자 민석쌤이 자리에서 일어서더니 다시 내 옆으로 와서 앉더라.

나는 그 때까지 계속 웃고 있고 ㅋㅋㅋㅋㅋ

 

" 뭐하는거에요, 이게 ㅋㅋㅋㅋㅋㅋㅋ "

" 그냥. 재밌잖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ㅋㅋㅋ 진짜 ㅠㅠㅠㅠ

이렇게 귀여워도 되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민석쌤을 어쩔 줄 모르겠다는 눈빛으로 보고 있었는데 (민석쌤은 아려나..ㅎ)

민석쌤은 그 와중에 상자 뒤적뒤적거리고 ㅋㅋㅋㅋㅋㅋ 결국 내가 그 상자가 뭔지 너무 궁금해서 물었어.

 

 " 그 상자는 뭐에요? "

" 이거? 짐 정리할거. "

" 아... 짐 정ㄹ...네?! 짐 정리요!? "

 

짐 정리라는 소리에 깜짝 놀라서 민석쌤 보니까 민석쌤이 멀뚱멀뚱 나 보더니 갑자기 깊게 한숨을 푹 쉬고는

 

" 응. 너한테 말해주려고 했던 얘기가, 이거야. 나, 학원 강사일 그만 두게 됐어. 여주야. "

" ... "

 

너무 갑작스럽게 나온 이야기에 놀랄 틈도 없었어.

그냥 민석쌤을 보던 그 자세 그대로 멈춰서 아무 말도 할 수가 없었다고 해야 되나.

 

" 많이 고민했던 일이야. "

" ... "

" 원래 나는 강사 일을 이렇게 오래 할 생각이 아니었거든. "

 

어디서부터 말을 해야될까, 고민을 많이 했었겠지. 민석쌤도?

그러니까 이렇게 담담하게 얘기를 하는게 아닐까...? 순간 좀 전에 민석쌤이 했던 질문이 떠올랐어.

3년간 학생들을 가르쳤던 이 학원이 민석쌤에게는 어떤 공간이었을까.

 

" 3년이나 강사일을 하게 될 줄은 시작할 때도 몰랐고, "

" ... "

" 끝날 때도 몰랐지. "

 

민석쌤이 상자 안에 흩어진 책들을 정리하고는 나랑 눈을 맞췄어.

민석쌤이 얼마나 고민을 했을지, 감히 내가 상상을 할 수 있을까.

 

" 물리교육과를 졸업하고 "

" ... "

" 임용시험을 보고나서 "

" ... "

" 좋은 학교 선생님이 되는게 내 꿈이었어. "

 

꿈.

내가 초등학교 선생님이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서 자퇴를 하고 재수를 했듯이, 민석쌤도 이제는.

 

" 그런데 어쩌다보니까, 정말 어쩌다보니까 3년씩이나 학원에 있게 된거야. "

" ... "

" 처음엔 대타로, 나중엔 권유로, 후에는 부탁으로. "

" ... "

" 그래도 계속 아른거리더라. 학교가. "

" ... "

" 하지만 "

 

뒤늦게나마 그 꿈을 찾아가려고 하는거겠지.

입시로 힘들 나에게 쉽게 털어놓지 못할 고민이었음을, 그 순간에 깨달았어. 내가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었겠어, 민석쌤한테.

 

" 후회는 안 해. 내가 3년씩이나 이 학원에서 일을 하게 된 거에 대해서. "

" ...오빠. "

" 여기서 나를 쌤이라고 부르던 학생이 오빠라고 부르게 됐잖아. "

 

민석쌤이 그 말을 하고는 두 손으로 내 볼을 감싸더니 눈높이를 맞췄어.

쿵쾅쿵쾅, 민석쌤이 고백했을 때가 문득 떠올랐어. 심장이 터질 것만 같았는데.

 

" 이 곳은 나한테 특별한 곳이야. "

" ... "

" 특별한 사람들을 만났잖아. "

" ... "

" 그 중에서도. "

" ... "

"  서여주라는 사람을. "

 

그 때처럼 지금도 심장이 터질 것 같은데.

행복에 겨워서 미칠 것만 같은데. 어쩌면 꿈을 주저하게 만들었을지도 모를 이 곳을, 특별했던 곳이라 내게 말하는 이 사람을 나는...

 

" 이제서야 말해서 미안해. 나도 혼자서 준비할 것도 많았고, 너한테 최대한 피해 안 가게 하고 싶었거든. "

" ... "

" 이 일 때문에 나도 많이 예민해져서 우리가 잠깐 틀어졌었지만... "

" ... "

" 그래도 결과적으로는 이렇게 웃으면서 서로 보고 있으니까. "

" ... "

" 너도 꼭 면접 잘 봐서 합격해. "

 

그러고는 민석쌤이 볼에서 손을 떼고는 내 입술을 자기 손가락으로 훑었어.

순간적으로 놀라서 눈이 커지긴 했지만... 피하진 않았어. 부드럽고, 따뜻하고.

그래, 그게 김민석이고, 내 남자친구지.

 

 

 

 

그렇게 대충 설명을 듣고 학원을 빠져나오는데 기분이 묘하더라.

이제 이 학원에 남은 거라곤 우리 둘의 추억 뿐이니. 어느 한 쪽도 남아있지 않은 공간이니까.

 

" 뭐해? 안 타? "

" 아뇨, 타요. 타. "

 

허겁지겁 조수석에 타선 다시 한 번 학원을 흘금 쳐다봤어. 만감이 교차하더라.

아직 합격 발표가 난 것도 아니고, 민석쌤도 완전히 정리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제 이 곳에서 우리 둘이 함께 있을 일이 없다는게 참.

차에 타고 가면서 민석쌤이 얘기를 더 해줬어.

혜정이라는 후배를 만난 것도 처음엔 후배가 이 쪽 일에 관심이 있어서 소개를 시켜준거였는데 나중에 고맙다고 얘기를 나누다가 민석쌤 일을 알아봐주게 된거야.

 

" 혜정이가 고맙다면서 자기 오빠한테 알아봐준다고 했었거든. "

" 아...그 선배분이요? "

" 응. 괜찮다고 했는데도 꼭 도와주고 싶다고 해서. 나 혼자서도 할 수 있다고 괜찮다고 했는데... "

" 어쨌든 도움이 됐으니까 다행이네요, 뭘. "

" 걔때문에 큰일날 뻔 했었잖아. "

" ...에이, 다 지난 일인데요... "

 

내가 손 매만지면서 그러니까 민석쌤이 잠깐 빨간불 됐을 때 내 손을 덥썩 잡았어.

놀라서 민석쌤 보니까 민석쌤이 미안해, 하고 작게 말하더라.

 

" 지난 일이든 뭐든, 미안한건 미안한거고. "

" ...그럼 내가 더 미안하죠... 오빠 이렇게 힘든지도 모르고 내가... "

 

괜히 더 미안해지는거야. 민석쌤은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선택을 앞두고 힘들어하고 있었는데, 정작 여자친구라는 사람은 자기 일 힘들다고 찡찡대질 않나,

혼자 오해를 하질 않나... 나도 참...

 

" 아냐. 충분히 그럴만 했잖아. 다 이해한대도. "

" ... "

" 덕분에 감기도 바로 나았고. "

" ... "

 " 지금 하는 내 얘기도 엄청 잘 들어주고. "

 

그러고는 내 손을 쓰다듬는데 그 손길이 얼마나 따뜻한지.

다시 한 번 느꼈어. 지금 내 일상에 김민석이라는 남자가 얼마나 크게 자리잡고 있는지를.

 

" 민석쌤. "

" ... "

" 김민석 선생님. "

" ... "

" 나한테도 어쩌면 힘든 기억만 있을 수 있었던 재수생활을. "

" ... "

" 군데군데 예쁜 추억으로 물들여줘서 고마워요. "

" ... "

 

내 손위에 포개진 민석쌤 손 위에, 다른 한 손을 올렸어.

그냥 그 때의 그 감정에 취해서, 나도 모르게 그런 말을 했던 것 같아.

 

 

 

그리고 정확히 2주 뒤에,

 

< 서여주님, 우리 대학교에 합격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나는 그토록 고대하던 교대생이 되었어.

 

 

 

 

 


더보기

 

 

 

아우... 정신없이 썼네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돌아와야겠다는 마음도 있었지만... 고퀄의 글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뭔가 맘에 들지 않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 고심해서 다시 돌려봐도 ㅁ맘에 ㅏㅇㄴ들어!!!!!!!!!!!!!!!!! 근데 뭐가 문제지!?!?!?1 모르게썽요 흑흑...

 

이렇게 민석이의 일이 밝혀집니다.

 

민석이는... 재수학원을 떠나게 돼요... ㅠㅠㅠㅠㅠ 예전에, 여주랑 민석이가 사귀기 전에 나왔던 번외편을 보시면 알겠지만... 민석이가 처음엔 되게 이 학원에 애정이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셨...겠죠..다들...?ㅎ ) 혜정이란 후배도 정말 일적으로 만난거였고... (혜정이는 어땠는지 몰겠지만..ㅂㄷㅂㄷ) 다시 이 커플에게 따사로운 봄기운이 느껴지는 것 같아서 행복ㅎㅏ네여 껄껄

 

 

여러분은 이 봄을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뚜둥... 아직 꽃도 안 폈늗네 낮은 굉장히 따뜻하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랜덤댓글이었는데... 거의 처음으로 단 분들만 답댓 달아드려서 너무 죄송해요...ㅠㅠ 바빠서 일ㅇ일히 확인할 시간이... 없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오늘은 선착 5분께만 답글을 달아드릴게여... 죄송해여...

 

독자님들도 바쁘신데 꼬박꼬박 대ㅅ글 남겨주셔서... 부족한 작가는 그저 감사함에 웁니다 우럭우럭 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불금 보내시구용!!!! 앞으로도 물리쌤 많이 사랑해주세용 ㅎㅎㅎㅎㅎ

 

암호닉은 더이상 받지 않습니다!!

 

 

시우밍 / 문돌이 / 델리만쥬 / @고3 / 매력 / 뽀리 / 간장 / 핑쿠핑쿠 / 찝적이 / 시우슈 / 뜨뚜 / 유레베 / 체리 / 암행어사 / 도라에몽 / 뀨르릉 / 이과생 / 재간둥이 / 츄파츕스 / 종대찡찡이 / 슘슘 / 꾸꾸 / 소녀 / 뿜빠라삐 / 초코 / 시카고걸 / 슬리퍼 / 트윙귤 / 요거트 / 슈사자 / 열연/ 딸기요정 / 멜팅 / 모카 / 초무룩 / 약혼자 / 쥬즈 / 러블리 /힘찬이 / 익인1 / 버블 / SH / 너구리걸 / b아몬드d / 으하힝 / 됴랑 / 도동 / yjin / 시하 / 타앙슈욱 / 제이 / 뚜벅이 / 랴랴 / 스티치 / 밀면 / 낭군 / 셜록 / 요정 / 초코칩 / 부릉부릉 / 우울 / 레몬티 / 이연 / 우럭우럭 / 윰 / 시선 / 알람시계 / 이야핫 / 홍홍 / 이퓨리 / 샤넬 / 밍쏘쿠쿠 / 으니 / 촤핳 / 겨울 / 산딸기 / 방부제 / 황자도나롱 / 나랑드 / 봐봐 / 밍쏙 / 민석쌤 / 슈슈 / 됴롱 / 아쿠아♥ / 퓨어 / 흑심 / 칭칭 / 너는봄 / 0618 / 복숭 / 곶감 / 물리짱 / 슈얌 / 오덜트 / 섹시도발 / 와플집사장

 

 

암호닉분들 언제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만쥬!! 오랜만에 일등해보는거 같아요~~~~ 따뜻해진 날씨만큼 여주와 민석이에게도 따뜻한 봄이 찾아왓네요!! 담부턴 더 깨가 쏟아지는 모습을 볼수잇겟죠? ㅋㅋㅋㅋㅋ 휴 만쥬한테는 언제 봄이오나.... 작가님 저랑 벚꽃보러가시죠..?
9년 전
육오삼
만쥬님이시다~~~ 뚜두둥~~~~ 오랜만의 일등 축하드립니다!!! 짞짝짝짝 ㅋㅋㅋㅋㅋㅋ 만쥬님한ㅌㅔ도... 곧 올겁니다...! 물리쌤썰이 완결나면...?!?!!??! (그렇게 물리쌤민석이는 영원히 끝나지 않게 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ㅋㅋㅋ 좋죠, 벚꽃보러 가요.. 벚꽃엔딩 들으면서 걸읍시다... (ㄸ또륵)
9년 전
독자2
찝적이
9년 전
독자3
ㅜㅠ류류류ㅠㅠㅠㅠㅠㅠ오늘은 우선 우리 여주의 교대합격을 축하하며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일만 가득할줄 알았는뎅 흠.. 뭔가 재수학원을 떠난다는게 시원섭섭하네요 여주와의 처음 추억을 만들었던 곳이라서 그런가..!!!! 둘이 말하는 게 진짜 예뻐서 꿀뚝뚝...새벽감성도뚝뚝...☆★ 정말 ㄱ면접보는데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어화둘둥하고싶어지네영 오늘도잘보고가여..♥
9년 전
육오삼
처음부터 끝까지 (재수학원) 물리쌤 김민석일줄 알았는데 이제 둘 다 그 공간을 떠나게 됐으니...☆★ ㅠㅠㅠㅠ그죠 ㅠㅠㅠ 처음부터 지금까지 추억을 쌓아온 곳이라서 더 그런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찝적이님을 어화둥둥해드릴까요...? 봄인데... (아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댓글 감사합니당 찝적이님!! 좋은 주말 보내세용!
9년 전
독자21
ㅎㅅㅎ어화둥둥해주세여... 누구의 손길이라도받고싶은 하루네여...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쟈까님도 조흔하루보내세염!
9년 전
독자4
헐 드디어!!!!!교대생!!!!!! 재수학원 그만둔다니까 되게 기분이 묘하네요 그래두 교대 붙어서 다행ㅠㅠ
9년 전
육오삼
네!!! 드디어 교대생이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재수학원을 그만 두게 돼서 ㅠㅠ 뭔가 저도 아쉬운... 그 공간이 꼭 좋고 나쁜 걸로 나눌 수 있는 곳은 아니지만..ㅠㅠ 아쉽군요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
우왕 교대생!!!! 이제 교대생과 학교선생님의 만남이네요 또다른설렘이느껴저용ㅋㅋㅋㅋㄱ
9년 전
육오삼
맞아요 ㅋㅋㅋ 그리고 교대 졸업하면 초등학교 선생님과... 중고등학교 선생님의 만남? 모야모야 둘이 ㅁ야모야 운명이야 모야 ㅋㅋㅋㅋ ㅈ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
섹시도발이에요!
오... 여주가 드디어 교대생이 되었군요!! 재수학원을 또 다닐 필요가 없어졌네요! 경사다!ㅋㅋㅋ
민석이가ㅠㅠㅠ 학원을 그만두다니 ㅠㅠ 물리쌤 그러면 어떻게 되는거죠! 학교쌤이 되실려나?!
달달해진거보니 기분이좋네요 ㅠㅠ 오늘도 잘보고 가요! 좋은밤입니다~♡

9년 전
육오삼
oh oh 섹시도발 oh oh 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ㅅ해욬ㅋㅋㅋ저런거 해보고 싶었...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 물리쌤은... 이제 학원강사를 그만뒀으니... 정말 학교 선생님이 되질 않을까요!!?!?! 둘의 달ㄷ달한 모습이 이제 우여곡절 없이 계속 되길 바라는 마음 뿐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섹시도발님 댓글 감사하구용, 주말 잘 보내세요!
9년 전
독자7
물리짱♥
9년 전
독자8
애정을 갖고 3년간 일한 직장이면 떠나기도 참 고민이 많았을 텐데 꿈을 다시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여자친구한테도 이벤트 해주는 저런 남자친구 ㅜㅠㅠㅠㅠㅠ 대박이네요ㅠㅠㅠㅜ 벤츠남이에요 아주ㅠㅠㅜㅜㅜㅜㅜ 재수학원이 이제는 정말로 둘만 아는 추억의 장소가 되는 것도 아쉽고 좋을 것 같아요!! 여주는 대학도 합격했고ㅠㅠㅠㅠ 서로 만나서 서로에게 기쁨을 주는 잏만 만들어주는 것 같아서 아주 보기 좋은 커플이에요ㅠㅠㅜㅜ
9년 전
독자9
와 여주는 대학합격하고 민석이도 자기가 하고싶은거 하려는건가요ㅠㅠㅜ 민석이 너무 멋있어요 진짜ㅠ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39.166
뚜벅이에요! 꺄 학교 다녀와서 멍때리다가 들어오니까 작가님 글이 뙇 하고 올라왔네요ㅠㅠㅠ 으아ㅠㅠㅠㅠ오늘 편 되게 좋아요ㅠㅠㅠ 정말 이래저래 일이 있었지만 결국 돌아서 다시 제자리에 와서 원래도 좋았지만 더 좋아진거같은 사이로 지내는 걸 보니 괜히 제가 더 좋네요ㅎㅎ 여주도 대학합격하고 민석이도 이제 임용고시 준비해서 선생님 하는건가요?? 헝헝 작가님 오늘 좀 우울했는데 작가님 글보고 싹 나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내일 학교도 즐거운 마음으로 다녀와야겠아요!
9년 전
독자10
하고싶은일하다고 여주는교대합격하고ㅜㅜㅜ조아용
9년 전
독자11
봐봐에요! 우오오오 우리여주양 교대입학을추카추카추!!! 민석오빠도 학원을떠나게되었지만 학교쌤이 된다는거에 추카추카추!!!! 변하지않고 영원한 사랑하길T.T
9년 전
독자12
초코칩
허허 민석이를 제대로보고 글읽으니까 멀입도 개쩌어어어어러욬ㅋㅋㅋㅋ큐ㅠㅠㅠㅠ학원을 떠난다니ㅠㅠㅠㅠㅠ어휴 아쉽지만 또다른 사랑을 선보이겠죠ㅠㅠㅠㅠ흐설렌다

9년 전
독자13
우울입니다!
ㅜㅜㅜ 민석이가 학원을 떠났어!!!! 거기다가 여주는 붙고!! 그래서 둘이 이제 어떻게 되나요?ㅠㅠ

9년 전
독자14
워후 교대생!!!!! 민석이가 학원을떠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칭칭
9년 전
독자20
안녕하세요 작가님!!칭칭입니다ㅏㅏㅏ민석이도 여주도 정말로 각자의 꿈을 향해 가게 되었네요!!이제 꿈을 향한 첫출발인데 많은 사건이 있었네요 많은 감정의 변화도 겪었네요 앞으로의 항해에도 많은 일들이 생기겠지만 이젠 좀 더 서로에게 의지할 수 있겠네요ㅎㅎ버팀목이 되주는 사람!!진짜 든든한 내편!!나도 갖고싶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슘슘이에요ㅠㅠㅠㅠㅠ
맨날 나는 선착 이런거 못들어요ㅠㅠㅠㅠㅠㅠㅜ 아 슬퍼ㅜㅜㅜ 작가님 댓글 받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ㅠㅠㅠㅠ 아 나도 민석이 같은 남친ㅠㅠㅠㅠㅠㅠㅠ 부럽네여 여주가...ㅜㅜㅜㅜㅜ 진짜 작가님 이미 이 글은 제 심장을 퍽ㅋ행ㅋ 하기 충분해옄ㅋㅋㅋㅋㅋㅋ 완벽합니다ㅠㅠㅠㅠㅠㅠ 나의 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늘 고마웡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민석이는 임용합격해서 물리선생님되면 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우오 드디어 교대생!! ㅋㅋㅋ 죠아죠아
9년 전
독자19
드디어 합격이네요ㅠㅠ이제 선생님 커플이 되겠네ㅠㅠ좋아ㅠㅠ
9년 전
독자22
봄같은 연애를 하는 둘이네요..(부럽)(시무룩) 어쩐지 오늘 선배와 오빠사이가 듣고싶더라니..! 브금으로 참 잘어울리네요ㅠㅜㅜㅜㅜㅠㅠㅠㅠ 민석이가 불러주는것같고 막ㅎ.. 헷.. 교대..부럽네요 가고싶습니다 저도 교대.. 저도 이런 인생.. 멋진인생.. 연애도 하고 학업으로도 성공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리선생님 민석이 안녕히!! 전 물리쌤 나는 문과생인디.. 사랑해여 자까님... 200화까지 연재해주세요.. 그리고 시즌2로 교장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썰..?
9년 전
독자23
와플집사장입니다!!(암호닉감사합니다♡)여주가 역시 교대에!!!!합격을ㅠㅠㅠㅠ다행이네요ㅠㅠㅠㅠ밍쏙 겁달달...민석이도 선생님되고 여주도 선생님되고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ㄴㅏ도저런남...친...은없겠죠ㅋㅋㅋㅋ여주랑민석이랑 이제안싸우고 결혼까지갔으면좋겠네요ㅠㅠㅠㅠ결혼을하면~아기도낳ㅎ아야하고ㅎㅎㅎㅎ그럼 불맠~~예헼 넝담이에요ㅋㅋㅋㅋ오늘도재밌게잘읽었어요!!!
9년 전
독자24
체리!
민석이도 그럼 처음 자신의 꿈을 쫓아가는건가요? 아름다운 커플이 될거예여ㅠㅠㅠㅠㅠ오늘도 잘보고가요ㅎㅎ

9년 전
독자25
소녀입니다!! 민석이가 저런 생각을 하고 있었을줄이야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슈얌이예요!! /뭔가 핑크핑크한 빛이 도는건 기분탓?!인가요 ㅎㅎㅎ이제 일이 잘풀리는것같아요 ㅎ민석이도 자기고 하고싶은일 시작하려고하고 여주는 대학교 합격하고~~ 좋은일만 생기네용~
9년 전
독자27
아쿠아♥ 입니다! 아니 이거 왜 신알신이 안 울렸을까요...ㅠㅠㅠㅠ15시간 전이면 전 분명히 인티에...끙...늦게 읽게 되어서 작가님의 댓글을 받을 수 없게 되었네요. 다시 봄이네요. 대학도 붙고, 민석이는 그만 두고 뭘할까요? 임용 보나요? 와 선생님들끼리 연애해.. 대박ㅇ... 그럼 학교에 청첩장이 돌아가고...단체사진엔 선생님들만 있고 양쪽에서 또 눈 맞아서 결혼 또 하고 흐흐흐..재미있는 상황이 많이 남았어요 그쵸? 여기까지 작가님은 안 가시려나요. 민석이의 따뜻한 눈빛이 느껴지는 오늘의 글이었습니다.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
9년 전
독자28
민석이도 여주도 학교 선생님으로, 교대생이로 새로운 출발이네욬ㅋㅋㅋㅋㅋㅋ그 안에서의 달달함 기대할게용~
9년 전
독자29
여주도 교대생 됐으니까 임용패스 하고 초등학교 선생님하고 민석이도 임용 패스하고 고등학교 물리쌤하면 되겠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아ㅠㅠㅠ민석쌤은 오늘도 내 마음에 불을 지피네ㅜㅜㅜㅠ 여주가 교대 합격했다고 했을때 소름돋았어요ㅠㅠ 이제 햄볶는 깨쏟아지는 일만 남았네여 민석여주 행쇼
9년 전
독자31
헐ㅜㅜㅜㅜ 글 너무 좋아요!!! 언젠간 댓글달아야지 해놓고 뒷내용 너무 궁금해서 계~~속 읽다보니 이제야 댓글다네요! 육오삼님 이런글 감사합니다ㅜㅜㅜ 안끝났으면 좋겠는 스토리에요
9년 전
독자32
와ㅠㅠㅠㅠ붙었구나 감덩이다 민석쌤도 잘됐으먄젛겠다!
9년 전
비회원12.82
0618이에요 작가님!! 인티를 한동안 안들어왔더니 물리쌤이 2편이나..! 심장에 어택이 와요 호흡곤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이가 그런 생각을 갖고 있을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당.. ㅊ..충격 하긴 민석이의 원래 꿈이 있으니까 이제 제 꿈은 둘이 같은 학교에서 알콩달콩 연애하는거..? 네 무리수죠. 초딩과 고딩인데. 데둉합니댜. 어쨌든 여주의 대학교 합격을 축하합니다!!!!!!!!!!! 어화둥둥 에헤라디야 풍악을 울리거라~~~ 오늘도 민석쌤을 읽고 마음속에 새기게 되어 정말 행복합니다 작가님 굿밤 ~ ♥
9년 전
독자33
시우슈) ㅇ리 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학도 합ㄲ하고ㅠㅠㅠㅠㅠㅠㅠ 나 감덩이야.... 이제 민석이랑 행복만하길 바란다........... 제밣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34
어유ㅠㅠㅠ다행이다 진짜 사랑스럽다ㅠㅠㅠ
9년 전
독자35
초코!!!!!왘!!!!우왘!!!!!!쌤 그만뒀어 헐ㄹ 헐ㄹ헐헐 역시 김민석 대사는 내 심장을 후드려 ㅍㅐ는구나 하 ㅅ김민석씨.., 특별한 사람...ㅎㅑ 이제 학교 선생님 되면 동료 여선생님들 견제 해야겠네 워.. 그때마다 임자있는 남자라고 말하고 다니기를 그러면 내 심장 또 조질 수 있을테니 흐어으 와 교대 와 합격 와 이야 워후 초화!!! 큘!! 정말 한 화 두 화 나올 수록 배로 설렘ㅠㅠㅠㅠㅠㅠㅠㅇㅣ래서 내가 우리 자까님 빠수니 해 먹습니다..사랑해여...☆
9년 전
독자36
와아아아... 인기글에 있어서 1화 부터 보다가 정주행 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는 내내 웃음이 사라지지를 않던... 너무 달달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보면서 나중에 저런 쌤 만나고 싶다 이런 생각도 하고... 전에도 물론 알콩달콩 했지만 앞으로도 알콩달통 하기만을 바라면서!!! 신알신 하고 갑니당!!!
9년 전
독자37
우왕 선생님커플이 되는건가?????ㅎ
9년 전
독자38
종대찡찡이 입니다.
와.,.작가님 ㅠㅠㅠ민석이가 정말 지금 찾아보는 봄처럼 예쁘고 아름다운 커플로 돌아와서 정말 좋아요 감사해요 하트

9년 전
독자39
하 다 좋아져서 다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0
슈사자입니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민석이토닥토닥..ㅠㅠㅠㅠㅠㅠㅠㅠ학교에 민석이같은샘잇으면 졸업하기싫어지겟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1
됴롱 여주의 교대합격과 민석이의 학교선생님 도전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되서너무다행이네요.. 진짜 민석쌤같은쌤어디안계신가여..
9년 전
독자42
대박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면접도 민석이가 해주고.. 여주 정말 부러워요 ;-(/
9년 전
비회원90.4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까지 정주행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쓰린데 나를위한결정 사고서도 인티에 들어오는 나란징어.. 비회원으로 이렇게나마 댓글 남기고 갈게요 작가님.. 독방이 너무 그리워.. 민석이 요즘 잘 지내고 있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물리쌤 다음편 빨..ㄹ..ㅣ 읽고..싶..
9년 전
독자43
와!!!!합격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로로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4
츄파츕스 헐 !@!!! 둘이 면접보는거 왜 달달하고 난ㄴ리 ㅠㅠㅜㅜㅜㅜ 봄이여서 더 외롭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그나저나 둘 다.....학교로 가는거네요 이 천생연분들 ㅎㅎㅎ 중고등학교 둘중 어딜가든 우리 민석쌤은 인기 폭발일꺼 같아요 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5
ㅠㅠㅠ다행이에요! 여주가 합격도 하고 쌤이랑 다~~~~~풀어서ㅜㅜㅠ 민덕띠가 학원을 떠나서 무슨일이 생길까 궁금하기도 하고요!!ㅎㅎ 다음편 보러갑니당!
8년 전
독자46
끼야호! 모든 일들이 잘풀려가네요!
8년 전
독자47
와 대박 ㅜㅜㅜ 만감이 교차ㅏ네여ㅜㅜㅜㅜㅜㅜㅜㅜ 여주 교대생 된 것도 너무 축하하고 학원 그만두신 민석쌤 아쉽고ㅜㅜㅜㅜㅜ 면접놀이는 귀엽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48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물리쌤 민석이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으아 이제부터 정주행 합니다!!! 정주행기기기기기기ㅣ 뿌에에에에엥
8년 전
독자49
와 그럼 이제 여주랑 민석이는 꿈을 향해 달려가는 거네여....멋있어요 진짜ㅜㅜㅜㅜ
8년 전
독자50
으으으ㅡㅜㅠㅠㅠㅠㅠㅠㅠ달달달달ㄹ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다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더더더ㅓ더 잘 돼서 결혼해라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51
이제 둘이 다시 해피해피하네요! 전보다 더더 단단해진거 같아서 좋고ㅠㅠㅠㅠ 김민석은 설레다가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52
민석이나 여주나 말 완전 이쁘게한다...:) 여주 교대 붙은거 축하!!
8년 전
독자53
아몽글몽글하네요!다시꽃이피는달달한장면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54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진짜너무예뻐ㅠㅠㅠㅠㅠㅠ합격글자보고감겨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5925 육오삼 06.04 02:58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5833 육오삼 12.04 00:32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5732 육오삼 11.08 10:23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5634 육오삼 02.02 13:39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5545 육오삼 01.18 22:28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5466 육오삼 01.14 00:43
엑소 육오삼의 암호닉 & 추석 & 감사 & 기타등등 짧은 공지...!61 육오삼 09.26 21:21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5383 육오삼 09.20 15:15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5258 육오삼 07.24 11:59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5168 육오삼 07.01 13:53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5065 육오삼 06.23 13:54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4969 육오삼 06.05 20:40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4885 육오삼 05.29 13:42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4765 육오삼 05.02 12:23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4674 육오삼 04.26 16:55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4563 육오삼 04.12 15:55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4467 육오삼 04.05 02:48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4362 육오삼 03.21 00:33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4281 육오삼 03.15 01:11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4154 육오삼 03.06 02:13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4088 육오삼 02.28 18:40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3980 육오삼 02.24 21:58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38104 육오삼 02.22 01:44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3792 육오삼 02.09 01:33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3669 육오삼 02.03 03:09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3568 육오삼 02.02 00:55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3470 육오삼 01.30 01:01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