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성찬
백빠 전체글ll조회 38037l 9

 

[EXO] 환상, 로망, 클리셰 (변백현; 몸 파는 누나 下) | 인스티즈

 

환상, 로망, 클리셰

W. 백빠

변백현; 몸파는 누나 下

 

 

 

 

 

 

성장통이 아니면. '

' 잠깐의 성장통이 아니면 어쩔래. '

사랑이면, 어쩔거냐고. '

 

그 이후, 시큰하게 아픈 발목 때문에 얼마간은 술집에 나갈 수가 없었다. 깁스를 한 창녀는 어디에도 없었으니까. 나는 너가 내 집이라도 알아내 찾아올까, 같은 술집에 다니는 동생의 집에서 지냈고, 안타깝게도 너는 더이상 나를 찾지 못했다. 어쩌면 날 찾기를 기대했을지도. 그렇게 나는 술집을 잠시 그만 둔 채, 단골 손님들의 출장으로 근근히 버티며 살아가고 있었다. 너가 지독한 상처를 남겨버렸던 내 왼쪽 발목은 차차 나아가고 있었다.

 

두 달이 지났다. 내 발목은 언제 아팠냐는 듯, 깔끔히 나아버렸고 내 마음 속에 꽤나 크게 자리잡고 있다고 생각했던 변백현은 조금씩 사라져가고 있었다. 아니, 거의 흔적도 남김 없이 잊혀져가고 있었다. 아니다, 잊혀지지 못했다. 무의식엔 아직도 크게 자리하고 있었다. 아니, 잊었어, 나는 너를 잊었다고. 아니야, 나는 변백현을 아직 잊지 못했어…. 조금도, 잊지 못했다고. 보고싶다.

 

나는 그날도 단골의 지저분한 손길을 버텨내고, 온갖 술과 향수 냄새에 찌든 채 집으로 향하고 있었다. 반복되는 이 생활에 강한 회의감을 느끼면서도 그만두지 못하는 내 자신에게 지독한 싫증을 느끼면서 말이다. 그 무엇보다도 얼른 집으로 가 더러운 몸뚱아리를 씻어내고 싶다는 생각이 강렬히 들었다. 겨우겨우 온수를 흘려내는 녹슨 수도꼭지가 이토록 그리울 줄이야. 더욱 더 지친 내 몸을 채찍질하며 분주히 다리를 움직였다.

 

빌라 옆 작은 가로등 하나. 약한 빛이 나의 보금자리인 빌라를 비추고 있었다. 오늘도 어김없이, 누군가 빌라 입구에 음식 쓰레기를 투기했고 그 냄새를 쫒아온 도둑고양이들이 봉투를잔뜩 헤집어 놓아 비릿한 냄새가 진동했다. 그리고 그 옆엔… 고양이들보다, 그 비릿한 냄새보다 더 익숙한 실루엣이 가로등 빛에 은은히 비추고 있었다.

 

 

[EXO] 환상, 로망, 클리셰 (변백현; 몸 파는 누나 下) | 인스티즈

 

" …. "

 

변백현. 너는 날 오래도록 기다린 듯, 조금은 지친 얼굴로 머리를 쓸어 올려댔다. 지금 내 앞에 너가 있다는 걸 알게 되자마자, 내 왼쪽 발목이 조금씩 욱씬 거려오기 시작했다. 거의 다 잊은 줄 알았더니만, 아직 내 몸은 완벽히 기억해내고 있었다. 너 변백현을, 니가 준 사랑을, 그리고 여전히 남은 나의 연정을. 난 네가 서있는 입구쪽으로 다가서지 못한 채 우뚝 서서 너를 바라보았고 너는 내 인기척에 천천히 고개를 들어 시들어버린 내 얼굴을 바라본다. 무표정. 그러나 상처 받은. 그게 나를 참 아프게 만들었다.

 

" …. "

" …. "

 

너와 나는 마주보면서도 어떠한 말도 주고 받지 않았다. 이렇게 너를 바라보고 있으려니 왼쪽 발목이 거칠게 아파온다. 모든 신경이 내 왼쪽 발목으로 향하고 있었다. 나는 무서워졌다. 니가, 변백현 네가 나를 크고 강한 소용돌이에 밀어넣고 있는 것 같아서. 나는 그대로 뒤로 돌았고 제대로 걸어지지도 않는 왼쪽 발목을 질질 끌며 너로부터 멀어지려 힘들게 올라온 길을 다시 되돌아나갔다. 그러나 곧 단단한 힘이 내 손목을 붙잡아왔고 나를 제 품에 안아왔다.

 

" …왜 자꾸 도망가요. "

" …. "

" 도망치지마요, 제발. "

 

누구의 품보다 따뜻한 너의 품에서, 누구의 목소리보다 다정한 네 목소리가 내 귓가를 울린다. 너는 내게 도망치지 말라고 말한다. 나는 도저히 이 사랑을 마주할 수 없어 저 멀리로 도망치려는데 너는 자꾸 내게 인식시켜주려고 한다. 사랑, 이라는-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을 인식시켜주려고 한다. 나는 너에게 대답할 수 밖에 없다. 시리도록 차가운 말로 대답해줄 수 밖에.

 

" 가, 백현아. "

" …누나. "

" 너가 날 찾지 않으면, 나도 도망가지 않아. "

" …. "

" 그러니까 그냥 가. "

 

너에게는 가혹하기 짝이 없는 말이겠지만 나는 해야했다. 나는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는 여자가 아니며, 더군다나 너에게서 받을 자격은 더욱 없는 여자였다. 내게 사랑이 존재한다면 그건 내 허벅지 안쪽을 깊숙히 지분대오는 남자들에 대한 인류애라거나, 내 지긋지긋한 생활에 느껴지는 경멸을 끌어안을 수 있는 포용력 같은, 그런 사랑만이 존재해야했다. 그리고 너에게 사랑이 존재한다면, 그건 내가 아닌 나보다 훨씬 나은 사람에게 향해야했다.

 

" …나한테 가라고 하지마요. "

" …. "

" 가란 말 하지마. 응? "

 

그러나 너는 나를 더 꼭 껴안으며 말해왔다. 가지말라고. 그 목소리가 참 아프다. 제발 나를 버리지 말아요, 애원했던 너의 기억이 떠올랐다. 나는 계속 네 앞에 서 있을 수가 없었다. 네 앞에 서서 너의 얼굴을 바라보고 있을 수가 없었다. …그럴 자신이 없다는 말이 더 알맞겠다. 너로 인해 무너져내릴지도 모를 나를 감당할 자신이 없었다. 난 네 말에도 잔인하지만 너의 품을 밀어냈고 결국 너는 순순히 밀려주었다. 허한 바람이 내 온 몸을 감싼다. 그리고 왼쪽 발목은 걷잡을 수 없이 아파온다. 널 보기 전까지만 해도 멀쩡했던 왼쪽 발목은 더 이상 제대로 걸을 수가 없었다. 나는 왼쪽 발목을 심하게 절으며 천천히 네 옆을 지나치려는데 등 뒤에서 네 목소리가 들려왔다.

 

" 성장통이 아니었잖아. "

" …. "

" 그냥 지나가는 성장통이 아니었잖아요. "

" …. "

 

아마, 절고 있는 내 왼쪽 발목을 보며 얘기하는 것 같았다. 그래, 성장통이 아니야. 상처야, 흉터야, 후유야. 너의 정곡을 찌르는 목소리에, 차마 발걸음을 더 떼고 나아갈 수가 없어 그 자리에 멈춰섰다. 너는 내게 빠르게 다가와 내 두 어깨를 잡았고, 나는 삐걱거리는 왼쪽 발목에 소리도 지르지 못하고 고개를 푹 숙일 뿐이었다.

 

" 누나, 말해봐요. 사랑이 아니었어요? "

" …. "

" 그게 사랑이 아니었다고 나한테 말해봐요. "

" …. "

" 말해보라고...!! "

 

쉽게 입이 떨어지지 않았다. 그건 사랑이었기에. 아무 말이 없는 내 어깨를 잡은 네 손이 미세하게 떨리고 있다. 그러나 지금이 아니면 나는 너를 끊어낼 기회가 없을거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내 마음이 어떻든 무엇이 진실이든, 말해야한다고 생각했다. 아주 모질게, 누구보다 무자비하게. 너의 마음을 도려낼 수 있도록.

 

" 그래, 난 널 사랑한 적 없어.."

" …. "

" 사랑하지도 않았었고, 지금도 사랑하지 않아...!! "

" …. "

" 그러니까, 그러니까..! 제발 가버려, 다신 내 앞에 나타나지마!! "

 

내 외침이 고요한 달동네를 울렸다. 사랑하지 않아. 그 말을 힘겹게 내뱉으면서도, 두 눈에 출렁거리는 눈물이 들어찼다. 투명한 것들은 이내 얼굴 아래로 흘러내린다. 너를 사랑하지 않아. 그 어떤 말 보다 더 악랄한 말을 내뱉으면서도, 울어야할 건 내가 아니라 변백현이었음에도, 나는 눈물을 흘려내고 말았다.

 

" 내가 그랬잖아…, 날 사랑하지 말라고. 나같은 사람 사랑하지 말라고, 응? "

" …. "

" 사랑하면 내가 아니라, 너가 힘들거라고. 다 너가, 너가 아프고 상처 받을거라고 그랬잖아…. "

 

너는 그저 우는 나를 품에 안았다. 너는, 사랑을 돈으로 사고 파는 나같은 여자를 단단히도 사랑하게 된 모양이었다. 이미 내가 하는 말 따위는 안중에도 없고, 내가 울고 있다는 사실만이 중요한 듯 너는 날 품에 안고 다독여왔다. 내가 너를 어떡하면 좋을까. 너는 나로부터 멀리 떠나야하는데, 너는 너의 길을 찾아야하는데. 이 세상 가장 아래 밑바닥에서 네발로 기듯 이 세상을 기어다니는 나같은 여자는 발로 짓밟고 저 위로 올라가야하는데.

 

" …백현아, 너는 날 감당하지 못할거야. 응? "

" …. "

" 나는 수많은 남자들에게 사랑도, 몸도 다 바쳤던 여자야. "

" …. "

" 너는 날 감당 못해. 할 수 없어. 절대 못, "

" 못하길 바라는거잖아요. "

" …. "

" 다 감당할게요. 내가 다 감당할게. "

 

나지막한 음성이, 내 심장을 힘껏 내리친다. 너는 길고 곧은 손가락으로 내 머릿결을 쓰다듬어준다. 안되는데, 너는 감당할 수 없을텐데… 하지만 나는 그 손길에 어쩔 수 없는 안도감을 느끼고 만다. 너가 내게 저녁을 먹자고 말했던 우리의 첫 날처럼, 나는 안되는데… 를 중얼거리면서도 네 품 안에 있는 걸 밀쳐내고 도망칠 수가 없었다. 모두 다 감당하겠다는 너의 말에.

 

" 내가 그랬잖아요. 누나가 누구든, 어떤 일을 하는 사람이든. "

" …. "

" 난 그것마저 다 사랑할 수 있다고. "

" …. "

" 내가 뭐든지 다 안아줄게요. "

 

그래, 성장통이 아니었다. 이건 사랑이었으며, 명백한 사실이었다. 성장통으로 치부하기엔 난 이미 절름발이가 되어있었으니까. 나는 조금씩 무너져내려가고 있었다. 네 앞에 계속 해서 쌓아낸 벽이 허물어져가고 있었다. 한 때, 너는 네 옆에 누워 있는 내게 말했었다. 그러니까 누나, 나는 누나가 뭘 하는 사람이든 좋아요. 그냥 누나 자체로서요. 너는 나를 품에 더 꽉 껴안고는 마치 그 날의 너처럼 나를 불렀다.

 

" 그러니까, 누나. "

" …하지마. 말하지마. "

 

나는 네 품 안에서 고개를 저었다. 네 가슴팍이 내 눈물로 축축히 젖어간다. 너의 말은 나를 완전히 무너트리려하고 있었다. 더 이상은 무너지면 안돼, 더 이상은…. 너는 내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다시한번 나를 부른다.

 

" …누나. "

" …하지말라구… 하지마…. "

 

너는 네 품 안에서 애원하며 울고 있는 날 보며 생각하겠지. 누나가 졌어요, 내가 이겼어. 거봐요, 사랑이라고 했잖아요. 나는 네 부름을 들으며, 마치 들켜서는 안될 치부를 사람들 앞에서 낱낱히 밝혀지게 된 사람처럼 부정할 수 없는 심판대 위에 올라선 기분이 들었다. 그리고 그 기분은… 묘하게도 나쁘지만은 않았다. 너는 그런 내게 고백한다.

 

" 사랑해요, 누나. "

" …. "

" 내가 많이 사랑해요. "

 

인정해버릴 수 밖에 없겠지, 이젠. 완벽히… 네 앞에 무너져내렸다는 표현이 알맞으려나. 널 지켜려던 나는, 날 지키려던 너를 이겨낼 수 없었다. 덜덜 떨리던 다리가 점차 힘이 빠져버린다. 사랑…, 안돼 너가 아플거야. 너가 힘들거야. 언젠가는 산산히 조각나버릴거야. 너와 나, 누구에게든 상처밖에 남지 않을 사랑이야, 이건. 나는 흐느끼는 목소리로 네게 말했다.

 

" 백현아…, 백현아. 나 무서워. 무서워, 누나…. 지금이라도 가. 응? "

" …. "

" 지금이라도 날 놔줘. 너가 아플거야, 많이 아플거야. 정말 많이 힘들거야, 백현아…. "

 

그래, 사랑이라면. 사랑이라도 좋으니 네 선택에 후회를 하고 도망쳐버려. 날 네 품에 껴안지 마. 너가 나를 향한 마음이 더 깊어지기 전에, 우리의 사랑이 견고해지기 전에 날 뿌리치고 가줘, 응? 널 올려다보는 시야가 뿌옇다. 쉴새없는 눈물샘 덕분인가. 너는 내 말에 희미한 미소를 짓곤, 허리를 숙여 나와 얼굴을 마주한다. 그리곤 나의 얼굴을 네 손으로 감싼다.

 

" 누나. "

" …. "

" 날 사랑해요? "

" …. "

" 대답해요. 날 사랑해? "

 

그때처럼 대답하고 싶다. 아니, 우린 잠깐의 성장통일 뿐이야. 사랑이 아니야…. 그러나 나는 이미 무너진지 오래였다. 네가 내 두 다리를 온전히 부러트리고 만 것이다. 그저 사춘기에 치부해버렸던 너의 감정은 사랑이었으니까. 나는 너의 사랑이 담긴 두 눈을 바라보다 고개를 끄덕인다. 응, 사랑해. 사랑해, 백현아. 나는 널 사랑해…. 아니라고 말해야해, 하면서도 나는 고개를 끄덕였다. 사랑해. 사랑해, 백현아….

 

" …. "

 

그대로 너는 내게 입을 맞춰왔다. 따뜻하고, 포근한, 기분 좋은 입맞춤. 고통과 외로움 뿐이었던 내 인생에도 봄이 스며드는 듯 했다. 봄이 도래한다고 해서 행복할 수는 없을 것이다. 우리가 지금 함께 손을 잡고 들어가는 곳은, 장미 뿐인 가시덩쿨이다. 발은 아프고 따가울 것이며 가끔은 후회도 할 것이다. 그냥 들어오지 말걸. 그저 옆에 나있는 삭막한 시멘트 길을 혼자 걸어 가는게 나았을텐데. 그러나 너와 함께 만개한 장미꽃을 볼 수만 있다면 발바닥에 피나는 것 쯤이야 참아볼 수도 있을 것 같다. 너와 함께라면 견뎌내볼 수도 있을 것 같아. 장미보다 더 아름다운 너와 함께라면….

 

 

 

 

 

 

 

 

 

BGM - Shades of cools

작가는 해피엔딩 지향자입니다. 끼륵끼륵. 부제가 조금 과격했지만(민망) 암호닉은 따로 받진 않지만 말해주시면 기억할게요♡

댓글 쓰고 포인트 받아가셔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알찬열매
러야니;모레댠벅려ㅔ퍄ㅠㄷㅈ뭗샺ㅂ3 나 진짜로 병원가요 작가님 심장에 무리...더이상 댓글 못쓰겠어 하트하트ㅏㅡㅏㅌ흐ㅏㅌ하트탛트ㅏ흐하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백현이 짱좋 엄청 설레ㅠㅠㅠㅠㅠ대박 진짜 저렇게 여자 직업 이런거 생각안하고 자체만을 사랑해줄수있는 남자가 어디있을까요ㅠㅠㅠ우리 백현이 말고 또 어디있어ㅠㅠㅠㅠ 아 물론 찬열이는 저만을 사랑하구요.ㅎ 핵설레서 잠 못자는거 예약

9년 전
독자2
와ㅠㅠㅠ진짜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소재였어요ㅠㅠㅠㅠㅠㅠ계속 좋아해주는 백현이 너무 멋있네요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
와ㅠㅜㅜㅜㅜㅜ왜이리 아련돋나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4
ㅠㅠㅠㅠ ㅠㅜ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죠타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
와ㅠㅜㅜㅠㅜ ㅜㅜ백현이 너무멋있어요 진짜 와ㅜㅠㅜㅜㅜ백현아ㅜㅜㅠㅜ
9년 전
독자6
나니꺼에요 작가님 ㅠㅠ 왜이리 절절할까요 사랑한다고 말하는 백현이 모습이 왜이리 슬픈지..... 문득 지켜줄게 라는 곡이 생각나네요 ㅠㅠ 으흐ㅡ으 너무 좋습니다 작가님 ㅠㅠ
9년 전
비회원190.139
급똥
진짜 보면서 으...아...성장통이라니... 그 성장통 ...내가 너 때문에 얼마나 앓ㄱ고 있는데... 나 백현쓰 사랑하는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여자 신분이나 하는 일 다 안 따지고 여자 딱 사람만을 좋아한다니ㅠㅜㅜㅠㅠ저런 사람 실제로 있겠죠ㅠㅠㅠㅠ작ㄱ가님은 ㅈ가님 배경 같은 거 안 보고 오직 작가님을 좋아해주는 사람 만나셔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두둠칫이에요!ㅠㅠㅠㅠㅠ해피엔딩으로 끝나서 저의 기분이 해피해피!ㅠㅠㅠ
여주가 백현이를 위해서 떠나려 했지만 결국은 둘이 행쇼하는군요ㅠㅠ바람직합니닼ㅋㅋㅋ

9년 전
독자8
아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
ㅠㅠㅠㅠㅠㅠ 해피엔딩이라서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 둘다행복해지길바랫거든요ㅠㅠㅠㅠㅠㅠ 잘되서증말다행이에여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
해피엔딩은사랑입니다ㅠㅠㅠ백현아ㅠㅠㅠ내 현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아련하고 둘이 어여 행복해졌으면 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성장통이 아니여써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2
아당입니다. 사랑을 성장통에 비유한 게 너무 좋네요. 그냥 스쳐가는 좋은 감정을 성장통이라 하면 발목이 시큰거림은 그것이 사랑이라는 것을 부정해서 생기는 오묘함이고, 절름발이는 사랑에 대한 깨달음이고 두 다리가 부러진 것은 온전히 사랑에 빠진 것일까요? 제멋대로 감정을 복선을 잡아 버린 것은 아닐까 걱정되네요. 순수하지 못한, 이끼와 곰팡이가 가득한 배경에서 피어난 순백의 장미가 이젠 환경에 적응한듯하니 장미를 사랑한 저는 이제 마음이 조금 놓이네요.
9년 전
독자13
헐..대박...여주와 백현이의 절박함이 보이네요..진짜 대박..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14
워후ㅠㅠㅠㅠㅠㅠ 변백현 겁나 설레네.....ㅡ 사랑한다 백현짜으유ㅠㅠㅠㅠㅠㅠ ㅈㅋ짜 너무좋다ㅠㅠㅠ
9년 전
독자15
으악 성장통이 아니야 드디어 서로 이어졌네 다행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
다예
아모야모어유유ㅠㅠㅠ듀둬아나라이니니너무아련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견유슈구규ㅠㅠㅠㅠㅠㅠㅠ백켠zzzz!!!!!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아ㅠㅠㅠㅠㅠㅠㅠ성장통이라는말이 가슴을쿡쿡찔러요ㅠㅠㅠㅠㅠㅠ다행히둘은행쇼!
9년 전
독자19
아분위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ㅠㅠㅠㅠ변백현이 제 새벽감성을 후벼파네요ㅠㅠㅠㅠㅠㅠ아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
와....대박.....작가님...대박이에여ㅠㅠ 안쓰럽다ㅠㅠ으아ㅠㅠㅠ
9년 전
독자22
밍뚜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이런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이건 심쿵이 아니라 심장 폭행!!!!!!!!!!으어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글 너무 잘 쓰시는 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
스폰지밥
ㅠㅠㅠㅠ으아ㅜㅠㅜㅜ 불맠을 기대하고 왔는데ㅠㅠㅋㅋㅋㅋㅋ 아뮤튼 백현이랑 행쇼되서 다행이에여ㅠㅠㅠㅠ 그 찬열이랑 종인이도 외전 있는거죠?ㅠㅠㅠㅠ 기대되요ㅠㅠㅠㅠㅠ 항상 글 써주셔서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
아 변백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하의 반란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설렘사 당하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나비소녀입니다ㅠㅠㅠㅠㅠㅠ잘되서 너무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보는내내 얼마나 가슴아팠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26
으왁!!!!!!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아련 돋는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와 ㅠㅠㅠㅠ 결국은 해피엔딩 ㅠㅠㅠ 다행이네요 ㅠㅠㅠ
9년 전
독자28
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ㅠ설레게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허러누뮤8라어나라아이ㅣ매막퀄리티 쩔어요.......변백현 뭔데 섹쉬? 아임 쎅시 프리띠~
9년 전
독자31
사랑이야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
으어어어어어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켜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노트북이에요ㅠㅠㅠㅠㅠ 와 아침부터 진짜 심장폭행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마냥 나쁜 사람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이게 뭐야ㅠㅠㅠㅠ 진짜 대박이잖아요ㅠㅠㅠㅠ 뭔데 사람 그렇게 설레게해ㅠㅠㅠㅠ 막 그렇게 설렘사 시킬 작정으로 그러면 안넘어 가는 여자가 없지 백현아... 그치..... 그래서 내가 지금 아침부터 이러고 있는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
포도가시!!! 으허ㅠㅠㅠㅠ 하편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 결국에는 사랑인걸 인정하는군요ㅠㅠㅠㅠㅠ해피엔딩으로 끝나서 너무너무 다행이엥휴ㅠㅠ
9년 전
독자35
뭉이에요!!!
그렇죠ㅠㅠㅠ해피일줄 알았어요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저런 백현이 같은남자 어디가면 만날수 있나요ㅠㅠㅠㅠ진짜 변백현이 다해먹네여ㅠㅠㅠㅠㅠ우리 이쁜 백현이ㅠㅠㅠ착한백현이ㅠㅠㅠ내가 많이 사랑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6
결국엔 해피엔딩 ㅠㅠㅠ ♡ 역시 잘 되야죺ㅍㅍㅍ퓨ㅜㅠㅠ 작가님 짱 ㅠㅠㅠ
9년 전
독자37
민속만두에여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아련해ㅠㅠㅠㅠㅠㅠ그래도 해피엔딩이라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짱이에요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해피엔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9
올ㅋ 좋음ㅋ
9년 전
독자40
아ㅠㅠㅠㅠ 백현아ㅠㅠㅠㅠㅜㅠㅠㅠㅠ 해피엔딩이라니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ㅜㅠㅠ 작가님 the love...♡
9년 전
독자41
댜니입니다!!!!!
백현아ㅜㅜㅜㅜ현실 백현이한테는 누나가 안지만 여기선 누나가 될게. 누나가 널 사랑해ㅜㅜㅜㅜㅜㅜㅜ 백현아 우리 이제 아프지말고 안 아픈 사랑하자ㅜㅜㅜㅜㅜㅜ누나가 널 많이 사랑해요ㅜ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123.73
저 남기고 갔던걸로 기억해여 퓨어로요. 기억하시나요??? ㅠㅠㅠ 애절한 이야기가 참 마음에 와닿아요! 잘봤ㅅ,ㅂ니다.
9년 전
독자43
노래랑분위기가잘섞여서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화롭습니다ㅠㅠㅠ 아변백현진짜너무멋있어요작가님....ㅠㅠㅠㅠㅠㅠ사랑함니다ㅠㅠㅠㅠㅠㅠㅍ
9년 전
비회원196.156
해미엔드야ㅠㅠㅠ너무 좋은 글이였어요...이런게 너무좋다...여주가 어떤 일을 하든 여주라서사랑하는 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4
저번 작품 나는야피카츄에요!! 가입했답니당 헤헤.. 노래 선택도 정말 짱짱이시구 엔딩마저 완벽한... 자까님....☆ ThE LoVe....★ 사랑해요 헤헤...
9년 전
독자45
백현이 너무설레잖아요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ㅇ
9년 전
독자46
헝ㅜㅜㅜㅜㅜ백현아ㅜㅜㅜㅜ나도 사랑해ㅜㅜㅜㅜㅜㅜㅜ알라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진짜 백현이 너무 설레요ㅜㅜㅜㅜ진심 진짜...헣...ㅜㅜㅜㅜㅜㅜㅜ이렇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람 설레게 하면 안되요!!
9년 전
독자47
저도 해피엔딩 지향자예요ㅋㅋㅋㅋㅋ이렇게 잘끝나서 다행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고기만두입니다!!!!!백현이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ㅜㅠ
9년 전
독자49
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해피엔딩..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꺄드디어받아주네요 ㅠ ㅠㅠㅠ ㅠ 해피앤딩짱짱
9년 전
독자51
핫초코예요 저도 해피엔딩 지향자랍니다ㅜㅠ 세드엔딩으로 끝났으면 진짜 울거야ㅠㅠ 너무 슬프쟈냐ㅠㅜ 무슨일을 하든 안아준다니 아픈텐데ㅠㅠ 힘들텐데 ㅜㅠ자체를 사랑한다는게ㅠㅠ
9년 전
독자52
아ㅠㅠㅠㅠㅠㅠㅠㅡ아련돋는 백현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3
그린티라떼예요ㅠㅠㅠㅠㅠㅠ 새 글이 먼저 올라오긴 했지만 상편 다음엔 당연히 하편을! 아아ㅠㅠㅠㅠㅠㅠ 성장통이 아니야 사랑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의 미래가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누구보다도 행복하니까ㅠㅠㅠㅠㅠㅠ 절절하다 지짜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내 심장은 저격 탕탕..☆★
9년 전
독자54
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벡현이ㅜㅜㅠㅠ백현이같은 벤츠....진짜...어디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오열한다ㅠㅠㅠㅠㅠ너이자시규ㅠㅠㅠㅠㅠ난 원래 연하는 혐오하는데ㅠㅠㅠㅠㅠㅠ너라먄 괜찮을듯해ㅜ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6
스에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슬퍼도 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 ㅓ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7
모카입니다.
과격했어요.. 흡..ㅠㅠ 왼쪽 뭐지.. 백현이랑 있을때는 멀쩡하던게 다세 절게되는그런건가요?! 그래도..ㅠㅠㅠ ㅇㅇ이 사랑을 받아드려서ㅠ다행(?)이군요ㅠㅠ더이상 백횬이가 아파하지 않을고잖아요ㅠㅠ

9년 전
독자58
헐 대박 백현아ㅜㅜㅜㅠㅜㅜ완전 아련아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드디어 여주가 백현이를 밀어내지 않고 받아들였네요! 앞으로 많이 힘들 수도 있겠지만 이젠 혼자가 아닌 둘이니 잘 헤쳐 나갈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9년 전
독자60
백현아ㅠㅠㅠㅠㅠ너무 좋아여ㅠㅠㅠㅠ어떠캐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으아잉앙앙결말너무좋자나....성장통이아니라상처라는게진짜좋다
9년 전
비회원215.90
안녕하세요 그 동안 바빠서 글도 이렇게 몰아 읽어요 기억하실진 모르겠지만 비회원입니다.. 작가님글 처음부터 정주행은 아니고 그냥 생각하는 화부터 클리셰까지 쭈욱 읽어봤는데 작가님 진짜 글 잘쓰시는것같아요 한 분이쓰건데 구어체 문어체 완전 다르고 분위기부터 달라서 그냥 아예 다른글이 되버리는... 그래서 더 좋은건가ㅠㅠㅠㅠㅠㅠ 아무튼 항상 신경쓰셔서 감사하고 요즘 바쁘신거같은데 환절기인데 몸관리 잘하세요!
9년 전
독자62
ㅎ헐 ㅠㅠㅠㅠㅠㅠㅠㅠ큥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설렘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자의 직업그런거 신경도안쓰고 막 여자만사랑해주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3
와 대박ㅠㅠㅠㅠㅜㅠㅠ
진짜해피엔딩~~~~~~~~~~~~ㅠㅠ ㅠ 아진짜
짱이다ㅠ 진짜글잘쓰세요ㅠㅠ

9년 전
독자64
아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좋다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65
와ㅏ진짜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백현아ㅜㅠㅠㅠㅠ으ㅏ앙우ㅜㅜ우ㅏ우ㅜㅏㅏㅏ
9년 전
독자66
눈이에요!!!!!
와 너무좋다 이런결말ㅠㅠㅠㅠㅠㅠ전편에서 얼마나 마음아팟는지 몰라요ㅠㅠㅠㅠ다행이다 진짜ㅠㅠ다행이야ㅠㅠ 많이 좋아해서 더 많이 아프고 힘든거죠ㅠㅠㅠㅠㅠㅠ 부족하다는생각 미안하다는생각 그런생각은 접어두고 서로 사랑하는마음만 생각하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로 사랑하고 아팠던만큼 더더더더사랑하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징짜 대박이애야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백혀느으우우누ㅜ누ㅜㅜㅜ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변백현 짜식 멋지넹
9년 전
독자71
아 좋게끝나서 다행이네요 저런남자가 세상에어디있을ㄲㅏ요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이렇게망상을하다가 아침을 기다립니다..☆
9년 전
독자72
엏휴ㅠㅠㅠㅠㅠㅠㅠㅠ 행쇼행쇼ㅜㅜㅠㅠㅠㅠㅠ 글 하나하나가 엄청 예쁜 것 같아요ㅠㅠ 구절마다 다 취향저격,,,!!
9년 전
독자73
해피엔딩으로 끝나서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4
솔직히 글잡담 빙의글은 항상 가벼운 마음으로 보고 있는데 작가님은 글은 왜 이렇게도 진지하게 읽혀지는거죠....너무 좋다 진짜....
9년 전
독자75
껄껄 아주즇은 엔딩이에요 ㅋㅋㅋㅋㅎㅋㅎㅎㅋㅎㅎㅎㅎ 아 진짜 대박이다 빅햔이 짱조아ㅠㅠㅠㅠㅠㅠ 백현쨩~~♡ 작가님두♡♡
9년 전
독자76
와 ㅜㅠㅜㅠ아 ㅜㅠㅜㅠ진짜 ㅜㅠㅜ마음이 찡한 ㅜㅠㅜㅠ 그래도 해피라 좋은데 왜이렇게 슬픈걸까요 ㅜㅠㅜㅜㅠ진짜 마음찡하고 절절한 둘의 사랑인거같아요..
9년 전
독자7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해피엔딩이라 다행이에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8
으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뉴좋다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9
해피엔딩ㅜㅜㅜㅜㅜㅜㅜㅜㅜ다행이에요 해피엔딩이라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80
으으그ㅏㄱ아ㅏ강그ㅡㅜ우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 제가 쓰는 외계어는 너무 좋아서 그래요ㅠㅠㅠㅠㅠㅠ좋라서ㅠㅠㅠㅠㅠㅠㅠㅠ해피엔딩인데 왜 눈물이 나는 걸까요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슬퍼어ㅓㅠㅠ유ㅠ유오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1
아진짜ㅠㅠㅠ먹먹해ㅠㅠㅠㅠㅠ분위기어쩔꺼에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2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위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3
후에에에 ㅠㅠㅠㅠㅠㅠㅠ무야 ㅠㅠㅠㅠㅠㅠ변백현 ㅠㅠㅠㅠㅠㅠㅠ진짜 설렘&아련&슬픔 으어ㅓ유 ㅠㅠㅠㅠㅠ해핀데 눈물ㄴ나는 이윶모 ㅠ
9년 전
독자84
으에아가아가ㅏ어ㅑ야ㅑ갸갸갸ㅑ갹!!!!!백현이 나무 좋ㅇ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이이류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ㅠㅠㅠㅠㅠㅠ해피앤ㄴ딩이라니 ㅠㅠ백현이 뭔가 아련한데 하.. 그냥 다 좋아여 ㅠㅠㅠ백현이즈뭔들! 작가님이즈뭔들!
9년 전
독자86
백현아진짜 아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우리니니예요.. 힝ㅠㅠㅠㅠㅠ 백현일 위해 밀어내고 밀어냇던건데ㅠㅠㅠㅠ 저렇게 백현이가 다가오고 다가오면 어떻게 또밀어내겠어요ㅠㅠㅠㅠㅠㅜ 힝ㅠㅠㅠㅠㅜ 슬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8
사랑이라고 강조를 하는 백현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ㅠㅠㅠㅠㅠㅠㅠ 해피엔딩이라 너무 좋아요 잘 보고 갑니다!
9년 전
독자89
해피엔딩이라서다행이다ㅠㅠㅠㅠㅠ그런데도 짠한건왜이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백현아내가완전사랑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91
ㅠㅠㅠㅠㅠ둘이 서로의 아픔을 치유하고 잘 지내길 바랄뿐입니다ㅠㅠ
9년 전
독자92
사랑을 다친 발목에 비유하는게 너무 좋은거같아여 지금까지 읽었던 모든 글 중에 베스트에요 ㅠㅠ 취향 저격당했어요
9년 전
독자9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다완전ㅠㅠㅠㅠ영원히행복했으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4
백혀나ㅠㅠㅠㅠㅠㅜㅠㅜㅜㅡ진짜멋있다ㅠㅠㅠㅠㅠㅡ해피엔딩너무좋습니댜ㅜㅜㅜㅜㅡ
9년 전
독자95
백현아 사랑해ㅠㅠㅜㅡㅠ너같은애가 또있을까
9년 전
독자96
와진짜 분위기ㅠㅠㅠㅜㅜㅠㅠㅠ이런거ㅠ너뮤 좋아요
9년 전
독자97
(비속어)(비속어)(비속어)(비속어) 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혀나ㅠㅠㅠㅠㅠ사랑해많이많이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해많이많이ㅠㅠㅠㅜㅠ
9년 전
독자98
둘이 잘 된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9
와 너무하잖아여 진짜 취저; 이런 글 어떻게 쓰세요? 손이 금이신데....! 네? 아 진짜ㅠㅠㅠㅠ왜 글을 읽는데 먹먹해지냐구여ㅠㅠㅠㅜㅜ 어 감정이ㅂ입...하.. 작가님 진짜ㅠㅠㅠ브금이 더 해먹잖아여ㅠㅠㅠㅠ 다 읽을거에요 이 시리즈ㅠㅠㅠ
9년 전
독자100
아ㅏㅏㅏㅏㅏㅏㅏ울컥햇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1
ㅠ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ㅠㅠ엔딩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어졌다 드디어ㅠㅠㅠ♡ ㅠㅠㅠㅠㅠ전 작가님 사랑해요 (박력)
9년 전
독자10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뎌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ㅜㅜㅜㅜㅜㅜ나도널시랑해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3
해피엔딩 따단! 아 그렇죠 백현이는 남자인척해도 소년ㅇ 더 잘 어울리죠... 아니야 남자도 쩌는데? 그냥 백현이는 전부 어울리는걸로...
9년 전
독자104
ㅠㅠㅠㅠㅠㅠ아 백현아...아련돋아요ㅠㅠㅠ백현이도 여주도 다 아련 팡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5
아아으아아ㅏ아앙 ㅁ아나으느아앙 백현아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7
으어ㅠㅠㅠㅠㅠㅠㅠ욕나오게좋아요ㅠㅠㅠㅠ자까님짱짱 ㅠㅠㅠㅠ사랑해오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
9년 전
독자108
기화입니다. 헐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완전 슬퍼요ㅠㅠㅠㅠㅠㅠ 제가 이 백현이를 얼마나 기다렸는지 아십니까?ㅠㅠㅠㅠㅠㅜㅠㅠㅠ 마지막에 백현이가 안아주면서 사랑한다고 말 하는게 왜 이렇게 멋있는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ㅜㅜㅠㅠㅠㅠ 엔딩이 완전 마음에 듭니다!!!!! 다음 글도 보러 갈게요!!! ♥♥♥
9년 전
독자109
백현아ㅠㅠㅠㅠ와진짜대박 설렌다ㅜㅜ
9년 전
독자110
변백현 박력ㅜㅜㅜㅜㅜㅜㅜ 사랑해 백현아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1
클리셰 절대아님 ㅜㅜㅜㅜㅜㅜ 그냥 내 취향저격성공하신거같아요;백현아 나두 사랑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비속어)(비속어)ㅜㅜㅜ
9년 전
독자112
우와아ㅏㅏ해피엔딩!!!!!!좋네옇ㅎㅎㅎㅎ(흐뭇) 모든걸 포용해줄수있는남자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현실에는........☆
8년 전
독자113
ㅠㅠㅠㅠㅠㅠㅠ넘 속상하구 찡한 글.. 그래도 다행이에여 행복해라 꼭!
8년 전
독자114
ㅠㅠㅠㅠㅠㅠㅠ 분위기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ㅜ대박이에야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5
아진짜ㅏ심쿵ㅇ너무조타둘다 아련아려놰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6
으아ㅠㅠㅠㅠㅠㅠ진짜 설레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7
아 눈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함께 잘 이겨나가는거야 헤쳐나가는거야ㅠㅠㅠ아 작가님 글 정말 취저에요...ㅂ백현아ㅠㅠㅠㅠㅠㅠㅍ그렇게 멋있어도 되는거니...
8년 전
독자118
아...백현아 왜 존대쓰다까 반말까..완전 취적ㄷㄷㄷㄷ 나 죽어 응? 할때 나 뒤진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해피핸딩너무좋다ㅠㅜㅜㅜㅜㅜㅜㅜ성장통이 아니라 사랑이었다구!!!!!!!!!! 나 사랑해? 응응응으응완전많이 사랑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119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 새드엔딩일까봐 걱정했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0
아 ㅓㄴ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미있어요 진짜로...
8년 전
독자121
와ㅜㅜㅜㅜㅜㅜㅜ대박ㅜㅜㅜㅜㅜㅜㅜ헐ㅜㅜㅜㅜㅜ방금 첫 번째 편 보고 왔는데ㅜㅜㅜㅜㅜㅜ와ㅜㅜㅜ변백현ㅜㅜㅜㅜㅜ너무 좋다 진짜로ㅜㅜㅜ
8년 전
독자122
아완전대바규ㅠㅠㅠㅠㅠ백현아정말ㅠㅠㅠㅠ흑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3
변백현이 다 했네 다 했어 다정하고 진짜 분위기랑 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4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좋아해ㅜㅠㅜㅜㅠ
8년 전
독자125
으앙ㅜㅜ우리백현이가이겼다고하기에는앞으로가걱정이되네요ㅠㅠ둘이만오손도손행복하면좋겠는데ㅠㅠ그건내생각에따라달라지겟죰?
8년 전
독자12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럴수럴수이럴수가ㅠㅠㅠ진짜ㅠㅠㅠ너무슬프다ㅠㅠㅠㅠ이시리즈다읽으러갑니다
8년 전
독자127
백현이랑 잘돼서 다행이야ㅜㅜㅜ백현이멋있어ㅇㅠㅠㅠ
8년 전
독자128
ㅈㅔ 발 둘이 행복하게살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찌다백현이
8년 전
독자129
백현이 진짜 설레서 죽을거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마음아픈 내용인데 근데 너무 성레거ㅠㅠㅠㅜㅜㅜㅜㅜㅠ해피엔딩이라 다행이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0
백현이나도사랑해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131
둘이 잘된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2
멋있다..ㅠㅠㅠ
8년 전
독자13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댜ㅠㅠㅠㅠㅠㅠ백현이남자다이유ㅠㅠ
8년 전
독자134
흐아...완전...대바구ㅜㅜㅜㅜㅜㅜㅜ변배거루누ㅜ누ㅜ
8년 전
독자135
결국 해피엔딩이네요!! 그래요 뭐가 더 필요합니까 옆에 백현이만 있으면 다 견뎌낼수있는데
8년 전
독자136
아ㅜㅜㅜㅜㅜㅜㅠㅠ너무슬픕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가슴이막아려요ㅜㅜㅜㅜ정마루ㅜㅜㅜ
8년 전
독자137
ㅠㅠㅠㅠㅡㅠㅠㅠㅠㅜ백형잉ㅇㅇㅇㅇㅇ사랑행
8년 전
독자138
구래여ㅠㅠㅠㅠㅠ둘이행벅해야해여ㅜㅠㅠㅠㅠㅠ곡구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9
ㅇ아완저 ㄴ존댓말쓰는거 너무 멋잇다 진짜 아 행복해 ㅜㅜㅜ
8년 전
독자141
아 진짜 대박ㅜㅜㅠㅠㅠㅜㅠㅠㅜ
8년 전
독자142
ㅠㅠㅠㅠㅠㅠㅠ아유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웅유ㅠ 설레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3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 나도 널 사랑한다푸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44
아대박ㅠㅠㅠ 백현아 너 왜그렇게 착해...ㅠㅠㅠㅠ 진짜 헌신적이다 그렇게 헌신적인사람은 처음봐ㅠㅠㅠ 대박이다 배켜나ㅠㅠㅠ
8년 전
독자145
응사라ㅏㅇ해류ㅠㅠㅠ
8년 전
독자14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쳤다ㅠㅜㅜㅜㅜ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왖진짜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후어어어엉ㅇ존경해여
8년 전
독자147
흐엉ㅠㅜㅜㅜㅜㅜㅜ백현아ㅜㅜㅜㅜㅠㅜㅜㅜㅡㅜㅜㅜ너무ㅠㅡㅜㅠㅡㅜㅠ이쁘잖야ㅡㅜㅡㅠ
8년 전
독자14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둘이잘되서다행 ㅠㅜㅜㅜㅠㅠㅠㅠ맘아파ㅠㅜㅠㅠㅠ
8년 전
독자149
헐 대박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개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0
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ㅠㅠ 백현이 진짜 설렌다.. 누나가 하지말라는 사랑한다는 말도 막 뱉고ㅠㅠㅠㅠ 진짜 설레는 아이네..ㅠㅠㅠ
8년 전
독자15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2
이런분위기랑 백현이 성격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짱좋
8년 전
독자153
와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와진짜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4
이글을왜이제봤을까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5
ㅠㅠㅠㅠㅠㅠ대버규ㅠㅠㅠ잘되서다행이야ㅠㅠ 해피엔딩ㅠㅠㅠ잘보구가여
8년 전
독자156
읽을까 말까 고민만 하다 미뤘던 글인데 왜 제가 이글을 미뤘는지 진짜 몰입도 너무 잘되고 재밌어요 소재도 신선하고!
8년 전
독자157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8
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까지 포기 안 하고 계속 찾아다녔구나ㅠㅠㅠ
8년 전
독자159
큽..@ 둘이 해피엔딩이어서 너무 좋습니다ㅠㅠㅠ 아ㅠㅠㅠ 마음이 찡하고 좋네요ㅠㅠ 서로의 외로움을 잘 보듬아줬으면 좋겠어요ㅠㅠ
8년 전
독자160
아오 아오아오!!!!백현이 아오!!!너무조아!!! 아 진심 치명치명이에여ㅠㅠㅠㅠㅠ싸랑해배켜나!!
8년 전
독자161
우어우ㅠㅠㅠㅠㅠㅠ 백현이가 도망가지말라구 할때 진심 맴찢요ㅠㅠㅠㅠ 진짜 백현이가 너무 맘아팠어여ㅠㅠㅠ
8년 전
독자162
백현아에요! 종인이 이사님 글 건너뛰고 이 글 먼저 읽었어요ㅋㅋ 하편에는 어떤 이야기가 있을까 너무 궁금해서 먼저 읽어야 되겠더라구요ㅎㅎ
글 중간에 있는 백현이 짤이 지쳐 머리를 쓸어넘기는 백현이를 상상하기에 완전 도움이 됐어요! 너무 좋네요ㅠㅠ
달마저 구름에 가려 싸늘한 어둠이 가득한 골목을 거의 꺼질것만 같은 약한 가로등 불빛만이 비추고 있고 가로등 밑 쓰레기 더미 옆에 서있는 백현이를 생각하니까 짠하기도 하고 날 찾아준 것에 대한 알수없는 고마움이 들기도 하고 굉장히 여러감정이 드네요 잘 읽었습니당!ㅎㅎ

8년 전
독자163
(비속어)ㅠㅠㅠㅠㅠㅠㅠㅠ배켜나..ㅡ내가더사랑한다...ㅠㅠ
8년 전
독자164
정말 넘나 재밌는...! 글을 정말 짤쓰시네요
8년 전
독자165
헐ㅠㅠㅠㅠㅠㅠ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6
와 백현아 너무 사랑스럽다ㅠㅠㅠㅠㅠㅠㅠ취향 저격이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7
흡 다행히 해피엔딩이당 퓨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8
흑ㅎ긓그휴ㅠㅠㅠ백현이 너무 좋아ㅠㅠㅠ 작가님도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 나도사랑해백현아ㅠㅠ
8년 전
독자169
아 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 분위기가 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0
결국 해피엔딩이어서 다행이에요 둘이서 잘이겨내면서 살아갔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독자171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브금도 좋고 내용도 좋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2
아ㅠㅠㅠ대박ㅠㅠㅠ
7년 전
독자173
사랑해요...♡
7년 전
독자174
크으..작가님 감사함이다..
7년 전
독자175
잘봤어요!
7년 전
독자176
잘보고가용!
7년 전
독자177
잘읽을게요!!! 감사합니당
7년 전
독자178
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79
잘보고갑니다 !!
7년 전
독자180
넘나좋다구요브금도짱
7년 전
독자181
잘보고가요ㅎㅎㅎㅎ
7년 전
독자182
혀나ㅠㅠㅠㅠㅠ큥아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3
정주행합니다!!
7년 전
독자184
사랑해여,,,
7년 전
독자185
ㅜㅜㅜㅜㅜㅜ작가님 좋은 글 감사합니다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86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187
잘 읽고 갑니당!!!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05.14 14:46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급상승 게시판 🔥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