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12565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좋은 오후, 사담합니다 | 인스티즈

다들 저녁은 맛있게 챙기셨어요?
아, 묻기엔 조금 이른 시간인가.
주말도 곧 끝나네요, 슬퍼라.
곧 다가올 이번 한주도 으쌰 으쌰!
사담, 저랑 이야기 나누다 가셔요.
대표 사진
상근이
사담톡에선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상근이 안녕. 요즘 형아가 너무 드문드문 왔더니 독자님들이랑 이야기 못 나눈지 너무 오래됐다, 끙.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정국아 안녕! 너는 밥 챙기고 하는 거야?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안녕하세요, 독자님. 아뇨, 저는 아직이요. 독자님은 챙기셨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나도 아직이요. 빨리 밥 챙겨!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알겠어요, 쓰담. 저는 원래 늦게 챙겨서 조금 더 있다가 먹도록 할게요. 독자님도 어서 챙기셔요, 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6시간 후면 월요일...!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월요일아, 오지 마! 주말이 벌써 끝나가다니, 너무 슬퍼요. 또 5일 동안 피곤과 사투를, 으아...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ㅠㅠ 생각만 해도 짜증 난다. 야자 하기 싫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토닥. 짜증 내지 말고, 으쌰. 쓰담. 아코코, 많이 피곤하겠네요. 토닥토닥. 벌써 한 주가 걱정이에요, 끙...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주말에 이렇게 늘어져서 있으니까 평일에 더 힘든 거 같아...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5에게
맞아요, 끙.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정말 한 것 없이 흘려보냈어요. (국무룩)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정국이네에게
요즘 날씨 좋던데 놀러 갈 걸 . 귀찮아서 그냥 집에만 있었더니 살도 찌는 거 같아.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6에게
오구, 살 좀 쪄도 괜찮아요. 쓰담. 아아, 맞아요. 요즘 날씨 정말 좋아요. 오늘 밤에 갑자기 기온이 떨어진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날씨가 화창화창. 꽃놀이 가고 싶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정국이네에게
다시 추워지는 건가? 추운 거 싫은데. 얼른 벚꽃이 폈으면 좋겠어. 벚꽃놀이 작년에 못 가서 올해는 꼭 가고 싶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7에게
올해는 꼭 가시길, 쓰담. 으음, 글쎄요. 그냥 오늘 밤에 기온이 영하로 떨어질 거라는 기사만 봤어요. 아마 4월에 들어서면 정말 봄이겠죠, 벚꽃도 피고. 어서 4월이 왔으면 좋겠어요. 설렌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정국이네에게
내일 낮에는 다시 따뜻해지겠지 뭐. 몰랐는데 4월도 얼마 안 남았네. 진짜 이제 꽃도 피겠다. 날도 따뜻해지고. 봄 진짜 좋은 거 같아. ㅎㅅㅎ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8에게
밥 먹고 오느라 조금 늦었어요. 미안해요, 쓰담. 맞아요, 헤헤. 봄 좋아, 좋아. 저는 사계 중에서 봄이 제일 좋아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정국이네에게
밥 먹었어? 형아도 얼른 먹고 싶다. 배고파... 사계절 중에 봄이 제일 좋다는 거지?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9에게
네. 봄 좋아요, 헤헤. 오구, 어서 챙겨드셔요. 쓰담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정국이네에게
나는 봄이랑 가을 좋아해. 원래 저녁을 좀 늦게 먹는 편이라 더 늦게 먹을 거 같아. 정국이도 쓰담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0에게
그런데 요즘 갈수록 봄이 짧아지는 기분이라 슬퍼요, 끙... 오구, 그래도 너무 늦게 드시지는 마셔요. 아셨죠? 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정국이네에게
8시는 돼야지 먹을 거 같은데... 기다리면 먹겠지. 봄이 더 길어졌으면 좋겠다. 꽃도 더 오래 피고.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1에게
오구, 맛있게 드시길. 쓰담. 맞아요. 여름은 너무 덥고, 겨울은 너무 춥고. 봄이랑 가을이 제일 적당한데 말이에요, 끙...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정국이네에게
맞아. 봄은 따뜻하고 가을은 시원하고. 여름은 덥고 겨울은 춥고.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2에게
그런데 봄이 이렇게 짧아서야... (국무룩) 벚꽃 피면 주말마다 친구들이랑 놀러 가야겠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3
정국이네에게
나도 그래야겠어. 벚꽃 핀 곳 다 돌아다닐래.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3에게
저는 진해랑 부산 가려고요, 헤헤. 두근두근.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4
정국이네에게
형아는 그냥 근처로. 다른 지역 가면 길 잃어버릴 거 같아...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4에게
오구구 ㅋㅋㅋ 저는 진해랑 부산이 가까워서. 벚꽃은 동네에도 피지만, 그래도!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5
정국이네에게
그렇구나. 형아는 부산이 진짜 멀거든. 그래서... 그냥 동네 공원이나 가야지.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5에게
동네 벚꽃도 예뻐요. 사실 진해랑 부산은 그냥 놀고 먹으러... 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6
정국이네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좋지 뭐. 형아는 이제 가야겠다. 안녕.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6에게
헤헤. 오구, 잘 가요.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쓰담. 좋은 저녁!

11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안녕
19:17
맘마 먹고 놉시다
19:17
명재현아 부치텀 관심 조금이라도 있으면 연락해
19:17
한숨 나와
19:16
맘마 먹고 합시다
19:15 l 막가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15
유하람 ama
19:14
ㅊㅎㅈㅇ 쭈훈이
19:14
야구보자 2
19:14 l 허슬쿠
김다현 ama
19:13
보넥도 왜 이렇게 많음? 2
19:12
여행 후기
19:10 l 하하하!
헬스장 플리 웬일로 이쁘지
19:09
하트로 나이나 키 줌
19:09
여보..나몸살난것같아마누라걱정좀해
19:07
화요일밖에안됐는데ㅈㄴ피곤함
19:04
보넥도 다는 애들 특 12
19:04
마누라 어디야? 1
19:01 l 먹여살릴 의무
cool.. 쿨... zzZ...... 1
19:01 l whatareyoudoin..
형이랑 내 관계를 생각하면 정신병자 같아
19:01
아니 블루베리 왜 이렇게 맛있지? 진짜 맛있다
18:58
동현이팰래..
18:58
[상영판] 19:00 소울 109
18:57 l 할렐야루
날도 꾸리한데 샤워하고 나와서 아이스크림이나 먹을까 🎵
18:56
ㅊㅎㅈㅇ 우범 오빠 진지 드세요
18:53
엔프피이신 분들...... 사심 없어도 습관성 플러팅 하세요? 4
18:53
완전문란하게살고싶음.. 11
18:52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