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12629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내 맘을 주저앉게 하는 말.

 

내가 편하단 말 | 인스티즈

 

좋은 오후, 다들 점심은 맛있게 챙겨드셨는지.

저는 딸기 크림빵 먹었어요, 부럽죠.

독자님들은 뭐 드셨어요?

오늘 날씨가 좋네요. 기분이 좋아요.

사담, 저랑 이야기 나누다 가셔요.

 

 

 

 

 

 

대표 사진
상근이
사담톡에선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상근아, 좋은 하루. 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오빠는 단팥크림빵.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와, 맛있겠다... 크림빵, 통했네요. 하이파이브!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차가운 데 둬서 그런가 크림이 굳어 있던 거 빼면 괜찮았지. 하이파이브, 짝! 날씨 좋은데 어디 안 나가냐.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짝! 네, 오늘은 안 나가요. 이런 날에 나가야 하는데, 끙... 내일도 이렇게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네요. 독자님은 어디 안 나가셔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당분간은 날씨 좋을 것 같은데. 곧 벚꽃도 피겠고. 집은 아니라 바깥 날씨 구경 좀 했지.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3에게
벚꽃 좋아요. 벌써 설렌다. 계속 이렇게 봄이었으면 좋겠네요, 끙. 와, 저도 나가고 싶네요. 혼자라도 다녀올까...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정국이네에게
계속 봄이면 봄바람 잔뜩 들어서 안 돼. 혼자서 돌아다녀도 나름 운치 있을걸. 혼자 하는 거 잘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4에게
끙... 네, 혼자서도 잘 돌아다녀요! 아니면 친구 한 명을 끌고 나갈까... 아무튼 나가고 싶네요. 아아, 어서 벚꽃 피면 좋겠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정국이네에게
끙끙거리는 거 강아지 같다. 쓰담쓰담. 친구 끌어다 데리고 다니는 것도 괜찮지. 오빠도 벚꽃 피면 당장 꽃놀이 가려고.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5에게
독자님도 쓰담쓰담. 저도 벚꽃 피면 주말마다 나가서 먹고 놀고 하려고요. 헤, 상상하니까 벌써 기분이 좋아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정국이네에게
떨어지는 벚꽃잎 잡으면 사랑인지 소원이 이루어진댔나? 그런 말 들은 것 같은데. 김밥 싸서 놀러 가자.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6에게
소원이요! 좋아요, 좋아요. 소풍, 소풍. 김밥 맛있겠다. 독자님이 싸주세요. 저는 김밥을 잘 못 싸서, 헤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정국이네에게
김밥 말고 뭐 잘하는데? 오빠는 김밥 잘 싸. 문제는 시간이 오래 걸려. 밤에 소풍 나가도 괜찮으려나.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7에게
바, 밤이요? 대체 시간이 얼마나 걸리길래... 아코코... 저는 김치찌개 잘 끓여요. 김밥은 자꾸 옆구리가 터져서... 끙.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정국이네에게
농담이고 몇 시간? 다 터져도 먹어야 된다. 김밥은 원래 엄청 어려운 음식이야.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8에게
... 차, 차라리 제가 쌀게요. 맞아요, 김밥 돌돌 너무 어려워요... 끙. 아무튼 나중에 벚꽃 피면 꼭 소풍 가요, 랄라.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정국이네에게
어째 부려먹는 느낌인데. 좋아, 잘 만들면 칭찬해준다. 지금 못 들어서 그런데 노래 뭐야?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9에게
헤헤. 이 방 브금이요? '스탠딩에그 - 편한사이' 입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정국이네에게
한 번도 안 들어봤는데. 나중에 들어볼게. 노래 때문에 제목이 저런 거야?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0에게
네, 저 노래 가사 중 일부예요. 제목이 고민되면 항상 브금 가사를 적어두거든요. 노래 좋아요, 나중에 들어보셔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정국이네에게
무슨 일 있는 줄 알았잖아. 바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1에게
바보 아녜요, 끙... 독자님이 더 바보. 아 참, 이름 알려주세요 독자님.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정국이네에게
맞히기 놀이하자, 그럼.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2에게
으음... 저 그런 거 잘 못하는데... 누구실까...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3
정국이네에게
못 맞혀도 화 안 나. 그냥 이미지 놀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3에게
으음, 글쎄요... 이미지... 으음... 고민을 조금 해 볼게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4
정국이네에게
처음 대화해본 전정국이 이렇게 어벙하다니. 쓰담. 이제 가야겠다. 이름은 다음에 와서 알려줄게.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4에게
끙... 잘 가요.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다음에 오실 때는 꼭 알려주셔야 해요! 좋은 하루 보내시길.

11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양치하고 세수하고 스트레칭하면서 웹툰 읽고 자야겠다
2:22
다미야 할 줄 아는 성대모사 뭐 있어? 3
2:2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9
오야스미
2:19
9
2:18 l 석호명
変わらないあなたの横顔を照らした 1
2:18 l tree
아니 정수기야 새벽 두 시에도 사람이 안 잘 수도 있는 건데 이렇데 살균을 하시면 저 목말라서 죽죠
2:14
[헤딩/유] 323 신생아한테도 네 포지션은 앞으로 류크 아니면 선무당이야 라고 하면 그 자리에서 민재처럼 "자력으로 쓰겠습.. 1
2:14 l 헤피 엔딩
요즘 내 기분 like ㅜㅜ ㅜㅜ 못 차려 정신 상태 메롱 또 헤롱 헤롱 1
2:13
요즘 리쿠 자주 보이네 뭔 일이지 혹시 헤어짐? 1
2:13
안 ama
2:13
안고 같이 자러 가실 분
2:12
리쿠야 2
2:11
이상형: 제정신이고 나 좋아해 주는 여자 2
2:10
자야 하는데 잠이 안 오는 이소희 ama
2:09
내연애는글러먹었고생각있는사람들모아서연프나하고싶음..
2:09
토쿠노 잘 자 2
2:07
조우범 ama 4
2:0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6
나이 연상이 좋다기보다는 연상미? 안정형? 이 좋은 것 같음
2:05
성혀나왜답장안해그래헤어지자내가먼저너찬거야..
2:05
야차뜨자..전두엽녹고싶어
2:05
자려고 눈 딱 감았는데 회사에서 하품하다가 개구리 소리 난 것 생각나서 벌떡 일어남 1
2:04
아니 난 이제 여기서 연애하는 사람들 다 ai? 버츄얼? 그런 것 같음.. 어케 함 4
2:01
속 안 좋아서 못 자는 중 저녁 먹은 게 체했나 ㅠ 5
2:01
주훈이 형 사주 봐 줄게요 25
2:00
역시 곤란할까요 새벽에 티타 말자고 제안하는 것은 8
1:59 l 방가방가 햄토리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