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김성규예쁘다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김성규예쁘다 전체글ll조회 153l 1
[다각]Who is culprit?   

W.김성규예쁘다  

 

  

01. 

 

"윽...콜록콜록" 

  

뻐근한 몸을 움직이며 잘 떠지지 않는 눈을 떠보니 오래된 듯 먼지가 가득한 창고..?라기엔 책상과 의자등이 있는..방,방이었다.  

  

"...뭐지..어디야 여긴."  

  

우현은 조금 아픈 머리를 살살 어루만지며 자신이 왜 이 곳에 있는지 생각했다. 

  

출근을 하려고 택시를 탔고 그 뒤로는 기억이 없다. 

"진짜..뭐지.."  

  

지지직지지직  

-다들 이제야 정신이 드나보군, 일단 이 건물 각자 다른 층에 한 명씩 총 일곱명이 있다네 다섯명은 서로 상황은 다르지만 독이 발린 것과 접촉해 기절하여 이 곳에 오게 된 것이니 굳이 어쩌다 이 곳에 오게 된건지 생각하느라 힘쓰진 말고 일단 다른 사람들을 찾는게 유리할거야. 책상 서랍을 열면 같이 끌려 온 여섯명의 사진이 있다. 

 

짧은 조소와 함께 듣기 불쾌한 기계음은 사라졌다. 

  

아무래도 택시를 탈때 손잡이에 독이 발렸나 보다. 

아..그럼 처음부터 계획하고 날 이곳에 끌고온 건가 

 

"대체..왜.."  

  

의문을 띄운지 얼마안돼 저 기계음이 떠오른 우현은 책상 서랍을 열어 보았다. 그 안에는 여섯개의 증명 사진이 들어 있었다. 사진을 손에 쥔 우현은 방문을 열고 자신을 제외한 여섯명을 찾기로 했다. 

  

 

 

02.  

 

두리번두리번 

 

이건물의 구조를 보니 대충 한 층 당 방이 두 개씩 있는듯하다. 그럼 방만 열네개인건가...성열은 의문의 기계음을 듣곤 바로 사진을 챙겨 방을 나와 사람을 찾으러 건물을 돌아다니고 있었다. 

"왜 아무도 없는거지..분명 한 층 당 한 사람씩 있을 거랬는데.."  

  

탁.탁.탁.  

  

알수없는 발소리에 성열은 급히 기둥 뒤로 숨었다.찾고있는 여섯사람 중 한 명 일수도 있지만 의문의 그 남자일수도 있기 때문이다. 기둥 뒤에 숨어 살짝 보니 증명 사진 중에서 보았던 남자다. 슬며시 나와 그 남자에게 말을 건네니 그 남자도 역시 날 알아챈건지 웃는다. 

  

"안녕하세요?이성열입니다."  

 

"아..사진에서 봤어요!제 이름은..."  

  

 

지직지지직 

-벌써 한두명씩 만나기 시작했군. 

  

 

기계음..그 남자다..아까전에도 느꼈지만 이사람은 어디선가 우릴 지켜보고 있는 듯하다.  

  

-이곳은 당신들만을 위해 내가 만든 일종의 서바이벌 게임장이지 당신들은 내가 내는 미션을 수행 하기 전까진 절대 이 곳을 벗어날 수 없네 이 곳을 벗어나려했다간 아마 벗어나기 전에 감전사를 당하게될거야. 일단 일곱명이 모두 모이면 그때부터 게임은 시작된다. 

지지직 

 

  

"이 곳을 벗어나려하면 감전사라니..." 

"일단 일곱명이 모두 모여야해요 갑시다 명수씨"  

  

그렇게 명수와 성열은 5층에서 내려갔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인피니트 [다각] Who is culprit? 김성규예쁘다 06.27 00:0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