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현사향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현사향 전체글ll조회 4547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여주야 난 니가 나한테 너무 얽매이지 않았으면 좋겠어"

정국의 낯빛은 담담했다. 여주는 차오르는 숨을 내뱉고 싶었지만 힘이 다 빠져버린 몸이 버거워 그것마저 어려웠다. 






내가 너한테 얽매여 사는 걸로 보였어? 

그래서 그런 내가 부담스러워 졌어? 내가 싫어졌어?

내가 아는 너는, 없어? 


하고 싶은 말이 여주의 입 안을 맴돌았다. 그러나 끝내 역행해 속으로 천천히 파고들었다. 이 또한 가슴속에 차곡차곡 쌓아 없애버려야 하는 말들이였다. 늦었어, 얼른 자. 이젠 아무런 의미 없는 말이 제멋대로 바깥으로 나왔다. 내가 뱉고 싶었던 것은 이런 게 아니였는데. 여주는 초점없는 눈을 숨기려 고개를 떨어뜨렸다. 가슴속에 쌓인 말이 또 심장 부근을 찔렀다. 아, 더 찢겨질 조각도 없을텐데. 이제야 헛웃음이 터져나왔다.






















**


위스키에 퐁당 빠진 얼음이 영롱하게 빛났다. 형체만 알아볼 수 있을 만큼의 낮은 채도를 담은 조명에 눈이 피곤해졌다. 눈을 꾹꾹 누르다가 이내 문지르는 여주의 손을 태형이 붙잡았다. 손목을 잡은 손이 부드럽게 타고 올라가 여주의 손등을 따스히 감싸안았다. 눈 그렇게 비비면 안돼. 꽤나 단호한 어조에 여주가 픽 웃음을 내뱉었다.









"정국이가 딴 여자랑 사귄대"

 


"드디어 헤어진거야?"
"그랬으면 좋겠다"


넌 너무 끌려다녀, 여주에 말에 담담히 대꾸한 태형이 새로운 잔을 집어들었다. 잔을 닦는 손길이 익숙했다. 여주가 테이블을 사이로 제 앞에 선 태형을 눈에 담았다. 붉은 빛과 파란 빛이 섞인 조명 탓에 태형의 머리칼이 오묘한 색으로 물들었다. 빛으로 물들었네. 작게 중얼거리는 여주의 음성을 놓치지 않은 태형이 입꼬리를 올렸다.   






​​

"딴 여자 우리집 앞까지 데려와놓고, 무슨 소리를 하는지 알아?"
"글쎄?"
"걔는 세컨드래. 난 아직 지 여자친구라 이거지"

잔을 닦던 태형의 손길이 멈췄다. 크리스탈 조명에 반사된 유리잔이 알록달록하게 빛났다. 천천히 잔을 내려놓은 태형이 여주의 눈을 바라보았다. 붉기도 파랗기도 한 조명 아래에서 여주의 눈동자가 섞인 빛으로 물들었다. 아랫입술을 꾹 깨무는 여주를 본 태형이 테이블을 넘어 여주 옆으로 자리를 옮겼다. 한참 올려다봐야 했던 태형의 시선이 가깝게 내려왔다. 여주는 그제야 제가 입술을 깨물고 있었다는 사실을 인지했다. 태형이 눌린 입술을 매만지고 있었다.









"그리고 난 어차피 전정국을 못 떠날거래"

나한테 어떻게 그런 말을 하지. 너도 고등학교 때부터 봐와서 알잖아 정국이 그런 애 아니라는거. 근데 요즘 너무 아파, 걔가 날 너무 아프게 해 태형아. 

잠자코 이야기를 듣던 태형이 입술에 놓인 손을 내렸다. 이내 여주의 어깨를 감싸안고 제 어깨 위로 고개를 뉘이게 만들었다. 태형의 귀로 여주의 색색이는 숨소리가 크게 들려왔다. 적당한 온기에 힘이 들어간 주먹을 천천히 풀었다. 여주의 뒷통수를 살살 쓸어주는 태형의 손길이 조심스러웠다. 









"근데 웃긴 건 태형아"​
"응"
"난 정말 그렇더라"

[전정국/김태형/김석진/박지민] 폴리아모리성 관계 02 | 인스티즈 

 


"드디어 헤어진거야?"
"그랬으면 좋겠다"


넌 너무 끌려다녀, 여주에 말에 담담히 대꾸한 태형이 새로운 잔을 집어들었다. 잔을 닦는 손길이 익숙했다. 여주가 테이블을 사이로 제 앞에 선 태형을 눈에 담았다. 붉은 빛과 파란 빛이 섞인 조명 탓에 태형의 머리칼이 오묘한 색으로 물들었다. 빛으로 물들었네. 작게 중얼거리는 여주의 음성을 놓치지 않은 태형이 입꼬리를 올렸다.   






​​

"딴 여자 우리집 앞까지 데려와놓고, 무슨 소리를 하는지 알아?"
"글쎄?"
"걔는 세컨드래. 난 아직 지 여자친구라 이거지"

잔을 닦던 태형의 손길이 멈췄다. 크리스탈 조명에 반사된 유리잔이 알록달록하게 빛났다. 천천히 잔을 내려놓은 태형이 여주의 눈을 바라보았다. 붉기도 파랗기도 한 조명 아래에서 여주의 눈동자가 섞인 빛으로 물들었다. 아랫입술을 꾹 깨무는 여주를 본 태형이 테이블을 넘어 여주 옆으로 자리를 옮겼다. 한참 올려다봐야 했던 태형의 시선이 가깝게 내려왔다. 여주는 그제야 제가 입술을 깨물고 있었다는 사실을 인지했다. 태형이 눌린 입술을 매만지고 있었다.









"그리고 난 어차피 전정국을 못 떠날거래"

나한테 어떻게 그런 말을 하지. 너도 고등학교 때부터 봐와서 알잖아 정국이 그런 애 아니라는거. 근데 요즘 너무 아파, 걔가 날 너무 아프게 해 태형아. 

잠자코 이야기를 듣던 태형이 입술에 놓인 손을 내렸다. 이내 여주의 어깨를 감싸안고 제 어깨 위로 고개를 뉘이게 만들었다. 태형의 귀로 여주의 색색이는 숨소리가 크게 들려왔다. 적당한 온기에 힘이 들어간 주먹을 천천히 풀었다. 여주의 뒷통수를 살살 쓸어주는 태형의 손길이 조심스러웠다. 









"근데 웃긴 건 태형아"​
"응"
"난 정말 그렇더라"

[전정국/김태형/김석진/박지민] 폴리아모리성 관계 02 | 인스티즈 

 


"드디어 헤어진거야?"
"그랬으면 좋겠다"


넌 너무 끌려다녀, 여주에 말에 담담히 대꾸한 태형이 새로운 잔을 집어들었다. 잔을 닦는 손길이 익숙했다. 여주가 테이블을 사이로 제 앞에 선 태형을 눈에 담았다. 붉은 빛과 파란 빛이 섞인 조명 탓에 태형의 머리칼이 오묘한 색으로 물들었다. 빛으로 물들었네. 작게 중얼거리는 여주의 음성을 놓치지 않은 태형이 입꼬리를 올렸다.   






​​

"딴 여자 우리집 앞까지 데려와놓고, 무슨 소리를 하는지 알아?"
"글쎄?"
"걔는 세컨드래. 난 아직 지 여자친구라 이거지"

잔을 닦던 태형의 손길이 멈췄다. 크리스탈 조명에 반사된 유리잔이 알록달록하게 빛났다. 천천히 잔을 내려놓은 태형이 여주의 눈을 바라보았다. 붉기도 파랗기도 한 조명 아래에서 여주의 눈동자가 섞인 빛으로 물들었다. 아랫입술을 꾹 깨무는 여주를 본 태형이 테이블을 넘어 여주 옆으로 자리를 옮겼다. 한참 올려다봐야 했던 태형의 시선이 가깝게 내려왔다. 여주는 그제야 제가 입술을 깨물고 있었다는 사실을 인지했다. 태형이 눌린 입술을 매만지고 있었다.









"그리고 난 어차피 전정국을 못 떠날거래"

나한테 어떻게 그런 말을 하지. 너도 고등학교 때부터 봐와서 알잖아 정국이 그런 애 아니라는거. 근데 요즘 너무 아파, 걔가 날 너무 아프게 해 태형아. 

잠자코 이야기를 듣던 태형이 입술에 놓인 손을 내렸다. 이내 여주의 어깨를 감싸안고 제 어깨 위로 고개를 뉘이게 만들었다. 태형의 귀로 여주의 색색이는 숨소리가 크게 들려왔다. 적당한 온기에 힘이 들어간 주먹을 천천히 풀었다. 여주의 뒷통수를 살살 쓸어주는 태형의 손길이 조심스러웠다. 









"근데 웃긴 건 태형아"​
"응"
"난 정말 그렇더라"

[전정국/김태형/김석진/박지민] 폴리아모리성 관계 0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알겠다니까, 아직도 표정이 왜 그래. 반짝반짝 빛나는 여주의 눈동자를 담으며 태형이 말을 이었다. 그런 태형에 할 말이 없어진 여주가 시선을 내리깔았다. 한참동안 이어진 정적에도 태형은 재촉하는 기색없이 잠자코 여주를 기다렸다.








"나 너 이용하는거야"


한참을 생각하다 입을 연 여주가 귀여웠던 태형이 살풋 웃음을 지어보였다. 괜찮아, 그래도 돼. 이어지는 말은 진심이였다. 여주의 귓가에 태형의 말이 꽤나 간지럽게 울려퍼졌다. 그와 다르게 웅웅거리며 바 전체를 떠도는 노래 소리는 점점 멀어져갔다.







"근데 난 너 말고 세컨드 안 만들래"


태형이 고개를 숙인 여주의 머리를 짧게 쓰다듬은 뒤 얼굴을 감쌌다. 손이 큰 탓에 여주의 얼굴 절반이 가려졌다. 천천히 여주의 고개를 들게 한 태형이 저와 눈을 맞추지 못하는 여주를 보며 흘러내린 옆머리를 넘겨주었다. 오랜 시간 태형의 습관처럼 굳어진 것이였다.








 

 

 

 


"오늘은 왜 여자 안 달고 오는지 궁금하죠"


여주는 저를 뚫어지게 바라보며 말문을 여는 지민에 숨이 턱 막히는 것만 같았다. 여주가 눈에 띄게 떨리는 손을 숨기려 볼펜을 세게 쥐었다. 가계부를 보는 척 눈을 내리깐 여주를 보며 지민이 조소를 흘렸다. 볼펜을 쥔 채로 굳어버린 손이 얼얼했다.











"아, 그 땐 죄송했습니다"
"뭐가 죄송해요, 매일 바꿔 끼는 내 잘못이지"


그 이후로는 한동안 정적이 감돌았다. 지민이 일방적으로 제 말만 하고 자리를 뜬 탓이였다. 여주는 음료수 코너로 가 커피를 고르는 지민의 뒷모습을 멍하니 응시했다. 

방금 말투가 분명히 시비조였는데, 그냥 때려칠까, 근데 이 시간에 이만한 시급 또 구하기도 어려운데. 아니야 그냥 때려치는 걸 진지하게.. 수십가지 생각이 여주의 머릿속을 맴돌았다. 그새 커피를 고른 지민이 카운터로 발걸음을 옮겼다. 그에 남모를 한숨을 쉰 여주가 떨리는 손을 꼭 잡고 놓았다. 힘겹게 바코드를 찍을 때마저 진득히 달라붙는 시선에 여주의 머릿속이 잠시 암흑으로 변했다. 결국 수십번 내뱉은 커피 가격을 보려 포스기를 다시 한번 보아야만 했다.













"1800원 입니다"

[전정국/김태형/김석진/박지민] 폴리아모리성 관계 02 | 인스티즈 


"오늘은 콘돔 안 줘요?"
"..네?"
"그쪽이 어제 썼다고 한거요"


마치 평범한 손님이 빨대 없냐고 묻는 것마냥 자연스러운 말투였다. 카운터 위에 놓인 여주의 손이 잘게 떨리는 것을 본 지민이 한 쪽 입꼬리를 올렸다. 그 모습이 막 고개를 든 여주의 시선에 들어왔다.








"하긴 매일 밤 바쁘실텐데 오늘도 드릴까요?"


고개를 들자마자 보인 남자의 표정에 사과하려던 마음까지 싹 사라진 여주가 입을 열었다. 열이 뻗쳐 즉흥적으로 대꾸한 말이였지만 그리 후회되진 않았다. 오히려 홀가분한 마음마저 들었다. 지민의 내려간 입꼬리를 보며 여주가 작은 숨을 알맞게 터뜨렸다. 명백한 비웃음이였다. 굳은 지민의 표정이 차갑게 식었다.












"알바가 손님한테 이렇게 싸가지가 없어서야"

[전정국/김태형/김석진/박지민] 폴리아모리성 관계 02 | 인스티즈 

 


"진짜 안 잘리겠다, 그쵸"


훅 들어오는 익숙한 향에 여주의 몸이 얼어붙었다. 갑작스럽게 불어온 공기 속 섞인 향에 여주가 저도 모르게 숨을 참았다. 한참을 가까이에서 여주를 응시하던 지민이 카운터 위로 짚은 손의 힘을 풀었다. 느긋하고 여유롭게 이어진 행동이였다. 지민 특유의 쿨한 향과 섞인 담배 냄새. 평소 은은하게 찔러오던 향이 순식간에 그녀를 덮쳤다가 멀어졌다. 천천히 옅어지는 향에 여주의 등줄기가 뻐근해졌다.










"그럼 또 봐요"


여주의 손에 쥐여있던 커피를 가져간 지민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과 함께 발걸음을 옮겼다. 커피를 쥔 지도 몰랐는데, 찬 커피의 온도가 손에 그대로 남아있었다. 여주는 느껴지는 손과 코의 감각을 뒤로하고 멍하니 남자가 나간 문을 쳐다보았다. 한참 뒤에야 뻑뻑한 눈을 재우고자 힘없는 눈꺼풀을 내렸다.



좆됐다는 예감은 늘 이렇게 잘 들어맞는다.

























===


바텐더 김태형은 옳다...


댓글 남겨주시는 분들 암호닉 남겨주세요!
나중에 결말 번외 같은 거 보내드리고 싶어요ㅎㅎ 
예쁜 댓글 넘 감사합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72.238
다크프레시 읽고 엄청 치여서 댓글단지얼마안ㄷㄴ것같은데 하ㅠㅠ이편도너무좋네요 작가님 필체도 그렇고 너무 제가 좋아하는스타일이에요 ㅠㅠ
그나저나 태형이는 정국이랑 옛날부터친구엿나봐요 짝사랑해오고있었나?ㅠㅠ
달달하고 다정한데 듬직까지한 태형이의 모습이 아주 바람직합니다 ㅎㅎㅎ
미스코리아 찾으며 까불거리는 석진이는 앞으로 또 어떤 장면에서 여주를 만나 여주와 인연이 이어질지 궁금하네요 ㅎㅎ
작가님 꼭 글 오래오래 완결까지 힘내주세요 중간에 증발해버리시면안됩니다ㅠ 전 이미 작가님 글들에 매료되어버렸거든요 ㅠㅠㅠ 글을진짜너무잘쓰셔요
암호닉을 드디어 받아주시는군요...!!
저는 [진이] 로 신청하겠습니다 ㅎㅎㅎ

4년 전
현사향
ㅠㅠㅠㅠ헐.. 이렇게 정성스러운 댓글이라니ㅠㅠ 댓글창 보고 긴 텍스트에 깜짝 놀랐어요ㅠㅠ 저번 다크 프레쉬도 그렇고 이번 편도 그렇고 이렇게 예쁜 댓글 남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진이님! 오래오래 천천히 완결까지 힘내보겠습니다ㅎㅎ 감사해요❤
4년 전
독자1
암호닉 [말랑이]로 신청할게요!
작가님 .. 알림 뜨자마자 달려왔어요 ㅠㅠ 이번 편,, 태형이 존재감이 확실한데요!!! 태형이 분위기가 다한 편인 것 같습니다 ㅠ 저번 편엔 석진이한테 기울었었는데 이번 편은 어 남태.. 앞으로 스토리 진행될수록 몇 번이나 더 바뀔지 감도 안 오네요 ㅎㅎ작가님 올려주신 다른 장편 글들도 읽으러 가보려고요! 읽고 다 댓글 달게요 ㅠㅠ 부디 연중하지 말고 완결 내주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

4년 전
현사향
말랑이님! 알림 뜨자마자 달려왔다는 걸 보아하니 신알신 해주셨나보네요ㅎㅎ 태형이 캐릭터에 신경 많이 썼는데 그렇게 느껴지셨다니 다행입니다ㅠㅠ 완결을 향해,, 꼬옥,, 노력해보도록 하죠 부디 같이 달려주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4년 전
독자2
그럼요 ㅠㅠ 작가님 ㅠㅠ 저 1화에서 첫 번째로 댓글 남겼던 독자1이에요 .. 말랑이로 기억해주세요 앞으로 자주 뵐게요💖💖
4년 전
독자3
태형.... 태형만 볼게... 아 잠깐 석진이는 아 지민이는..! 아 일단 지금은 태형이다... 하ㅜㅜㅜ 정국아 미안하지만 넌 보류ㅜㅠ
4년 전
현사향
앜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이 편은 태형입니다.. 저도 오늘만은 어남태예요ㅋㅋㅋ 댓글 감사해요❤
4년 전
독자4
안녕하세요 작가님♥제가 너무 늦었나요? 누군지 맞추면 제 사랑을 드려요♥드디어 여주에게도 세컨드가 생겼네요~그 이름하여 김태형,, 바텐더라니..
그래요 그래.. 아주 옳아요 옳아...
바람직해.. 바텐더 태형이라니... 그래서 이 바가 어디죠? 아 세컨드 하려는 건 아니고 여주 보고 싶어서요^^ 희희.. 정국이는 정말 진심이었군요 그래도 그렇지
집까지 들이는 게 어딨어..
정국아 이번 이야기에 이 누나가 너를 감싸주긴 좀 힘들 것 같구나..흡..ㅠㅠㅠ
그나저나 오늘 지민이 너무 치명적인 것 아닙니까..? 작가님 부디 여주에게 지민이 도... 껴주세요.. 보고 싶어요... 여주에게 휘둘리든 아님 세상 달달하게 여주를 휘두르던지...
냉망개..ㅠㅠ온망개..
아 진짜 너무 좋다.. 이 이야기의 남주들... 석진이와는 이렇게 끝나는 것은 아니겠지요?
하항... 정국이가 땅을 치고 후회하도록 매력이 넘치는 여주의 곁에 지민이 석진이도 합류...><
자기보다 더 많은 여주의 주변 인물들을 보는 정구기.. 속이 편하기만 하진 않을 것 같은데 말이죠.. 작가님 이야기 세 개 전부 다 제 스타일//!!
작가님 어디 있다가 이제야 오신 건지 말씀 좀요.. (진지) 앞으로 작가님 많이 앓을게요 그리고 암호닉 생각했는데 제 입덕을 담당했던 지민이의 생일인
[하늘 연 달 열사흘]로 신청할게요♥
암호 닉이 제법 길지만 작가님의 높은 이야기 수준에 맞는 독자가 되기 위해 고급 진 암호닉으로다가..다음 화도 얼른 들고 와주세요♥

4년 전
현사향
하늘 연 달 열사흘님! 제가 지금까지 받아본 댓글 중에 가장 정성스러운 댓글이라 가슴이 콩닥콩닥 하네요..!!♡ 앞으로 비슷한 듯 다른 네 남자와의 이야기는 쭉 계속될 예정이니 지켜봐주세요ㅎㅎ 그리구 맞춰달라고 하시는 걸 보아하니 전에도 댓글 달아주신분 같은데요..!! 흠 짐작가는 분이 있긴 하지만 틀릴까봐 무서워 말을 아끼겠습니다.. 예 저는 쫄보거든요.. 한마디 한마디가 다 너무 좋은 말들이네요 제 글에 있는 댓글로 있기에 과분할 정도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하늘 연 달 열사흘님!!❤❤
4년 전
독자5
항..♥왠지 작가님께서 짐작하는그 독자가 맞을 것 같..힌트는..닼..엄 그래요 진짜 연중하지 마시고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느리지만 천천히 우리 함께 달려요><!!
많은 독자님들과 함께 세 작품이 완결이 될때까지 곁에 있을게요 작가님♡

4년 전
독자6
ㅠㅠㅠ너무 글이 좋아요 암호닉 [토깽이]로 신청할게요!!
4년 전
현사향
댓글 감사합니다 토깽이님!
4년 전
독자7
이 새벽에 이런 글이라니...호우야...
관계성 뭐야뭐야 미쳤다...
정국이는 어쩌다 저런 상종 못 할 넘이 되어 버린거야 태형이는 세상 아찔해 ㅋㅋㅋㅋ헝헝헝 흐뭇하고 므흣하다

4년 전
현사향
상종 ㅋㅋㅋㅋ못할 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새벽에 빵터졌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 또 뵈었으면 좋겠네요♡
4년 전
독자8
흑 자까님ㅜㅜ저는 왜 이제야 이 글을 보게 됐을까요ㅜㅜㅜ글 너무 좋아요ㅜㅜ필체 내용 분위기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글이에요ㅜㅜㅜ그 중에서도 에들 캐릭터가ㅜㅜㅜㅜㅜㅜ너무 조아요ㅜㅜㅜㅜㅜㅜ🧡앞으로도 계속 써주실거죠? 끅 그렇다고 해 조요ㅜㅠㅠ기다리겠숩니다 작가님 체고예요🧡
4년 전
현사향
허헣 정성스러움 댓글 감사합니다! 그럼여 계속 써야지효~ 현생 때문에 고달프지만 쓰려고 노력할게요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4년 전
독자9
어우 작가님 ㅠㅠㅠ 글 너무 ㅠㅠㅠ 맛깔나게 쓰시네여ㅠㅠㅠ 보면서도 몬가 찌롱찌롱한게ㅠㅠㅠ 행복한 삶 살 수 잇게해주세뎌ㅠㅠㅠ 다 선택할 수 없으니 다 가져야겟어요ㅠㅠㅠ
4년 전
현사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선택할수 없으니 다 가지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 댓글 남겨줘서 고마워요 독자님!
4년 전
독자10
작가님 진짜 이건 태형이가 너무 매력적이예요ㅜㅜ아남태ㅜㅜ얼굴이 서사잖아요 저는 암호닉 [룰루]로 신청합니다!
4년 전
현사향
얼굴이 서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합니다
4년 전
독자11
미쳤 ㅠㅠㅠ분윅 대박이에요 완전.... 하
4년 전
독자12
오 처음 봤는데 재밌네용 정주행 할게요!!
4년 전
독자13
이 관계 완전 아슬아슬하지만... 그래도 좋다 ㅇ<-<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2 현사향 05.14 05:38
방탄소년단 [김석진/전정국/박지민/김태형] 폴리아모리성 관계 0490 현사향 04.12 00:52
방탄소년단 [전정국/김태형/김석진/박지민] 폴리아모리성 관계 0346 현사향 03.15 22:39
방탄소년단 [김태형/박지민/전정국] 미시감(未視感) 014 현사향 03.11 22:10
방탄소년단 [전정국/김태형/김석진/박지민] 폴리아모리성 관계 0223 현사향 03.10 20: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민윤기] DARK FRESH 上4 현사향 03.10 03:06
방탄소년단 [전정국/김석진/박지민/김태형] 폴리아모리성 관계 0114 현사향 03.08 05:30
방탄소년단 [김태형/박지민/전정국] 의붓남매인 여주 밀어내려 발악하는 태형을 쓰자163 현사향 08.17 00:47
전체 인기글 l 안내
5/4 17:58 ~ 5/4 18: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