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백빠 전체글ll조회 23819l 9

[EXO] 환상, 로망, 클리셰 (변백현; 미인계? 로비스트) | 인스티즈

 

환상, 로망, 클리셰

W. 백빠

변백현; 미인계? 로비스트!

 

 

 

 

 

 

이름은 OOO, 나이 27세. 뭐, 니네들도 알다시피 미모의 국제 무기 로비스트다. 지금은 서울에 들어와있지만 주로 활동 지역은 홍콩과 이탈리아 쪽이고. 자, 내가 왜 갑자기 이 여자 이야기를 꺼내느냐. 그제 자동차 폭파로 사망한 3급 요원 김현철, 김현철이의 여자친구가 바로 그녀다. 물론 그녀는 김현철이말고도 수많은 남자친구가 있지만. 그리고 폭파한 차 내부에서 이게 나왔다. 다이아 귀걸이 한쪽. 유일한 증거물이지. 이건 김현철이 바로 OOO, 그녀에게 선물해 준 귀걸이로 밝혀졌다. 우리는! 누가 김현철이 차를 폭파시켰는가! 따위엔 관심 없다. 우리는 폭파 직전 김현철이 차에서 사라진 USB를 찾아내기만 하면 된다. 알겠나?

 

" 네, 알겠습니다! "

 

모두들 팀장의 말에 우렁차게 대답하는 가운데, 딱…, 딱…, 백현은 심각한 얼굴로 볼펜을 입에 문 채 앞니로 딱딱 튕겨냈다. 아까부터 열나게 설명하던 팀장님은 안중에도 없고, 혼자 어떤 생각에 골몰하느라 여념이 없는 백현이다. 어제 저녁, 중고나라에서 17만원짜리 닥터드레 헤드폰을 거래했는데 입금하자마자 판매자 새끼가 잠수를 탄 덕분이었다. 국정원 요원이 중고나라에서 사기를 당했다. 변백현의 눈에선 살기… 같은 것이 보이기도 했다. 씨팔, 빌어먹을 애새끼 잡히기만 해봐라. 조져버릴거야. 국정원 고위 간부가 뒈져서 국가 기밀이 나돌아 다니든 말든 백현은 지금 제 주머니에서 17만원이라는 피같은 돈이 엄한 애새끼한테 갔다는 사실이 더 큰 문제였다.

 

" …저 새끼는 또 왜 저래. 야, 변백현. "

" …. "

" 변백현! "

 

백현은 제 이름을 부르는 팀장의 소리도 듣지 못한 채 어떻게 하면 그 새끼를 찾아 엿을 맥일지 생각하고 있었다. 팀장은 책상만 응시하며 볼펜만 딱딱 거리는 백현을 보며 한숨을 내쉬었다.

 

" 야, 저 새끼 왜 저러는지 아는 사람 없냐? "

" 중고나라에서 사기 당했대요. 십칠만원. "

 

옆 동료가 친절하게도 백현이 어떤 위급한 상황에 쳐해있는지 말해주었고 팀장은 고개를 저으며 병신새끼… 하고 중얼거렸다. 옆 동료가 백현의 팔을 툭툭 치며 뒷통수까지 한대 때리자 그제서야 백현이 고개를 돌려 동료를 바라본다. 동료는 속삭인다. 정신차려, 미친놈아. 팀장은 조금 정신을 차린 백현을 바라보다 엄포하듯 말한다.

 

" 자, 이번 임무는 변백현이 하기로 한다. 다들 박수! "

 

백현이 양 미간을 잔뜩 찌푸리며 팀장을 바라본다. 아니, 무슨 뚱딴지 같은 개소리야. 지금까지 딴 생각하느라 회의 내용이 뭐였는지도 모르는 와중에, 나더러 뭘 하라고? 백현이 저 말입니까? 하고 되묻는다.

 

" 그럼 여기 변백현이 니 말고 또 있냐? "

" 저 뭔지도 모르는데. "

" 자랑이다, 개간놈아. 좀 들으라고, 딴 생각 작작하고! "

 

백현은 여전히 미간을 찌푸린채로 아까부터 켜있었던 큰 프로젝터 화면을 바라보았다. 꽤 예쁘장한 여자의 얼굴이 이따시만하게 떠있고, 그 옆으로는 그 여자의 상세 정보가 주르륵 써있다. 백현은 아까 17만원씹새끼에 집중할 때에 간간히 들었던 단어들을 조합해 상황을 분석해본다.

 

" …그러니까, 저 여자가 가져간 것 같은 USB를 찾아내라? "

" 가져간 것 같은, 이 아니라 가져갔어. "

" 그건 심증이지, 물증이 없잖습니까. "

" 이게 물증이라고, 이게. "

" 그게 카섹하다 떨어진거면 어떡할건데요. 연인이였다면서요, 둘이.

 

귀걸이 한쪽이 든 지퍼백을 흔들어보였던 팀장의 얼굴이 울그락불그락해진다. 대체 왜 저 개새끼는 한번에 말을 알아듣는 법이 없을까. 지금 우리가 그걸 몰라? 귀걸이 한쪽이 물증으론 부족하다는거 우리가 모르냐고! 증거 될 만한게 그것밖에 없으니까 일단 그 여자를 파보자는거 아냐! 팀장은 금방이라도 폭발할 것 같은 얼굴이었고 동료들이 달라붙어 팀장님, 참으세요. 저 자식 저러는거 하루이틀이에요? 하며 팀장을 진정시킨다. 팀장은 라마즈 호흡법으로(후하후하) 터질 것 같은 횡경막을 꾹꾹 누르며 긴 막대기를 집어들고 프로젝터 화면을 가르킨다.

 

" 지금부터 플랜을 설명한다. 변백현, 잘 들어. 두번 설명하게 하지 말고. "

 

다음화면으로 넘어가는 프로젝터. 그녀가 묵고 있는 호텔의 위치, 방의 구도, 일정 등이 이어진다. 모레 이탈리아 행 출국이 잡혀있는데 도통 호텔 밖을 나가지 않는 그녀 덕분에 청소부로 잠입하는 건 불가능. 내일 마침 김현철이와 안면이 있는 검찰 측 지인이 그녀의 호텔에 온다는 정보를 접수했으므로 지인과 있을 때 룸서비스로 잠입해 도청장치와 카메라를 놓고 온다. 검찰 측 지인과의 대화에서 USB 행방의 아주 작은 단서라도 나온다면 즉시 압수수색. 뭐. 뻔한 플랜이었다. 이젠 식상할 정도. 설명이 끝났는데도 심드렁한 얼굴인 백현에, 팀장은 화를 꾸욱 눌러 담으며 말했다.

 

" 애들아, 누가 변백현 저 새끼 잘 알아들었나 물어봐라. "

" 예, 존나게 잘 알아들었습니다. "

" 그런데 왜 표정이 그따구야? "

" 근데 그걸 제가 왜 해야됩니까. "

 

저는 USB 구하는 것보다 제 17만원 구하는게 조금 더 급해서말입니다. 안그래도 그 사기꾼을 어떻게 족쳐야할지 머리 아파죽겠는데. 백현의 말에 팀장은, 변백현이 우리 팀에 처음 들어왔던 그 날의 장면이 머릿 속에 생생히 되살아난다. 수석- 이라는 말에 혹해 우리 팀으로 보내달라 인사과에 울고불고 떼썼던 자신이 이렇게 후회스러울 수가 없었다. 왜 그랬지 내가. 바보. 바보. 빠가야로. 저딴 새끼인 줄 알았더라면… 그러나 변백현을 강제이전 시키거나 해고할 수는 없었다. 우리 팀의 능률을 180%나 상승시킨 영웅이기 때문에. 그러니까 간단히 말하자면, 일 존나게 잘하는 개망나니- 랄까. 팀장은 한숨을 한번 내쉬곤 친절한 말투로 말했다. 아니, 애원했다.

 

" 니가 성공률이 제일 높아서 그러세요. 제발 해주시겠어요, 변백현님? "

" 저번 마피아건도 제가 했는데 이번엔 다른 애 좀 시킵시다, 팀장님. "

" 이번 건 변백현 니가 꼬옥 해줬으면 해서요. 팀장 주제에 감히 백현님에게 부탁합니다. 네? "

" 제 십칠만원 찾아주시면 생각 좀 해보겠습니다. "

 

…저 씨바럼이. 여기가 무슨 은행이냐? 뭔 십칠만원을 찾아? 그러니까 저 새끼 말은 중고나라 사기범을 찾아달라 이 소린데…. 시팔, 여기가 흥신소도 아니고. 하지만 팀장은 관자놀이를 꾹꾹 누르며 대답할 뿐이었다. 콜.  변백현은 씨익 웃으며 대답한다. 그럼 저도 콜. 형아가 돈 벌어와서 완벽히 조져줄게, 십칠만원 개새꺄.

 

 

 

 

 

 

" 아아. 변백현, 들리나? "

[ 응. ]

" 반말하지마라, 뒤진다. "

[ 쉿. ]

 

화면을 바라보며 헤드폰 테스트를 해보던 팀장이 갑자기 헤드폰을 벗고는 바닥에 쿵! 발길질을 했다. 저 어린 노무 개자식! 그러나 팀장 맘을 아는지 모르는지, 옆에서 함께 헤드폰을 쓰고 화면을 보고 있던 한요원은 눈깔에 하트를 뿅뿅 달고 중얼댄다. 아, 백현이 웨이터복 죽인다아-♥ …얼씨구, 지 상사가 지금 옆에서 열불이 나는지 화병이 나는지 상관 없다 이거지? 팀장이 한요원을 배신감에 찬 얼굴로 바라보는데, 뒤에서 빠르게 노트북질을 하던 박요원이 팀장의 등을 쿡쿡 찌른다.

 

" 팀장님, 변백현 중고나라 사기범 찾았어요. "

" 벌써? 존나 빠르네. "

" 근데 11살 남자애에요. 처벌도 어려울 것 같은데요. "

 

푸하하학!!! 작은 봉고차는 팀장의 쪼개는 웃음소리로 가득찼다. 새끼, 꼬시다, 꼬셔! 그때 한요원이 시계를 한번 보더니 헤드폰에 달린 마이크에 대고 말한다. 변백현 대기. 십분 전. 그 말에 팀장도 급히 헤드셋을 끼곤 화면 앞을 보고 앉는다. 여유로운 변백현의 모습이 담긴 CCTV 화면.

 

" 8분 전. "

[ 그냥 들어갈 때 말해. 존나 쓸데없어. ]

" …. "

 

한요원이 입을 꾹 다문다. 말 뽄새 하곤. 어쩜 저리 싸가지 없게 하시는지. 변백현은 와인병에 단 초소형 카메라와 쟁반 밑에 단 도청 장치를 다시 한번 확인한다. 그리고 대망의 1분 전. 한요원은 초 시계가 00을 나타내자마자 말했다. 변백현, 지금.

변백현이 룸서비스 카트를 끌곤 1702호 앞으로 가 초인종을 눌렀다. 룸서비스입니다. 그러자 OOO, 그녀가 모습을 드러내며 문을 열어준다. 하얀색의 가운 차림이었다.

 

" 야, 와인병 카메라 화면 띄워. 도청 연결 시작하고. "

" 네. "

 

화면이 전환된다. 아직 카트 위에 덮어진 천 때문에 화면엔 아무것도 보이지 않지만 소리는 생생히 들린다. 그녀와 변백현의 대화소리.

 

[ 여기 테이블 위에 놔주세요. ]

[ 네. ]

 

그제서야 천이 열린다. 화면이 몇 번 흔들리더니, 안정적으로 보이는 호텔 내부. 변백현이 와인병을 그녀가 앉아있는 쪽으로 돌렸는지 화면이 돌아가며 그녀의 코 아래부터 배꼽 위까지가 화면에 가득 찬다. 쟁반이 테이블에 놓였는지 헤드폰에서 시끄러운 마찰음 소리가 난다. 저 새끼, 저거 일부러 세게 놨지.

 

[ 새우관자구이랑 레드 와인. 맞으시죠? ]

[ 응, 맞아요. 고마워요. ]

 

하지만 아직 지인은 오지 않은건지 변백현과 그녀 외에는 다른 목소리가 없다. 변백현은 오늘도 주어진 임무를 완벽히 수행하고 나오는데, …제기랄. 화면 위로 갑자기 그녀의 얼굴이 담기더니 카메라를 정확히 응시하는 그녀다. 와인병에 쓰여있는 글자에 맞춰서, 제일 비싼 초소형 렌즈를 붙였는데 빌어먹을. 순간 봉고차에 앉아 화면을 응시하고 있던 셋은 숨이 헉, 하고 멎는다. 카메라를 들킨걸까? 들킨걸까? 들킨걸까? 그녀는 카메라를 빤히 응시하더니, 갑자기 카트를 끌고 나가려는 변백현을 부른다.

 

[ 저기요. ]

[ 네? ]

 

…씨이발, 좆됐다. 팀장은 급하게 헤드폰에 대고 속삭인다. 야, 들킨 것 같다. 무조건 모르는 일이라고 잡아떼. 알았어? 변백현은 귓가에서 흘러나오는 팀장의 말에도 아무렇지 않은 척, 그녀를 바라보았다. 그녀가 싱긋 웃으며 손가락을 까딱까딱 한다. 잠깐 이리와볼래요? 백현이 그녀 옆에 다가가자 그녀가 와인병을 가르킨다. 정확히는, 와인병 상표 글자 위 붙어있는 초소형 카메라를 가르킨다. 백현은 저도 모르게 침을 삼켰다. 이렇게 빨리 걸려보기는 거의 처음인데. 그녀가 백현을 올려다보며 묻는다.

 

[ 이거 이름 어떻게 읽어요? ]

[ …네? ]

[ 이거, 와인 이름이요. ]

 

…. 미친…. 존나…. 누군가 심장을 꽉 잡아 죽기 직전까지 몰아넣었다가 확 풀어버린 기분이다. 변백현도, 봉고차 셋도 다 같이 안도의 숨을 내쉬었다. 변백현은 가까이 다가가 와인이름을 본다.

 

[ 음, 산… 페드로. ]

[ 아, 산 페드로. 고마워요. 가봐요. ]

 

백현이 웃으며 고개를 꾸벅, 그리곤 다시 문으로 향했다. 그런데 그녀가 계속 카메라를 응시한다. 글자를 보는건지, 카메라를 보는건지 헷갈리기 시작한다. 일단 백현이 여기 봉고차로 돌아오는 걸 기다리자, 싶었는데 또 다시 그녀가 백현을 불러세운다. 씨바, 또 뭐야…!

 

[ 저기요. ]

[ …네? ]

[ 뭐, 잊은거 없어요? ]

[ …. ]

[ 팁 안 받았잖아요, 팁. ]

 

…아, 팁. 팀장은 그녀의 밀당 기술에 감탄이 나올 지경이다. 내 심장을 이렇게까지 쫄깃하게 만든 여자는 처음이군. 이래서 남자친구가 그리도 많은거구만. 그녀는 다시한번 백현에게 손을 까딱까딱 해보인다. 백현은 다시 그녀에게로 다가갔고, 그녀는 지갑에서 오만원을 꺼내 백현에게 내밀었다. 이걸 받아야되나, 말아야되나 백현은 고민하다 그래도 돈인데 받긴 받아야지 싶어 그녀에 손에 있는 돈을 공손히 가져가려는데, 갑자기 그녀가 장난을 치듯 손을 살짝 뒤로 뺀다. …? 뭐하세요? 변백현은 그녀의 얼굴을 바라보았고 그녀가 웃으며 반대편 의자를 가르킨다.

 

[ 이거 받고 싶으면 잠깐 앉아봐요. ]

[ …제가요? ]

[ 응. 오늘 여기로 오기로 했던 친구가 갑자기 아파서 못 온다네. 나 좀 놀아주고 가요. ]

[ …. ]

 

팀장이 씨벌… 중얼거린다. 갑자기 그 친구새낀 왜 아프고 지랄이야, 지랄이! 팀장이 헤드폰에 대고 속삭였다. 야, 변백현. 얼른 현장 철수해라. 볼 것도 없다. 검찰 쪽 친구 안오면 오늘 한 일들 다 허사야. 그냥 대충 말하고 얼른 나와.

[ 죄송합니다. 제가 바빠서요. ] 고개를 꾸벅 숙여 말하는 백현에, 그녀는 포크와 나이프를 들고 새우를 썰며 다시 한번 백현을 멈춰 세운다.

 

[ 이거 먹을 때까지만 놀아줘, 자기. 나 금방 먹어. ]

[ 바빠요. 죄송합니다. ]

[ 뭐 때문에 바쁜데? ]

[ …. ]

 

그녀가 끈질기게도 백현을 붙잡는다. 그녀가 다시 한번 카메라를 응시한다. 아니, 와인의 상표인가. 그녀가 잘라진 새우를 입 안에 쏙 넣고는 웃으며 나이프로 와인을 톡톡 두드린다. 그것도… 정확히 카메라 렌즈를. 자극에 민감한 초소형 카메라. 화면이 깨지면서 이내 검은색이 되어버린다. 봉고차의 세 요원은 오로지 귀에만 그녀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 뭐가 그렇게 바쁘냐구, 국정원 오빠. ]

 

…. 팀장이 고개를 푹 수그린다. 동시에 한요원도. 그리고 박요원도. 곧 이어 지지직거리며 쟁반에 붙어있는 도청장치 또한 끊겨버린다. 한요원은 서둘러 변백현의 인이어 쪽으로 연결했지만…

 

[ 이것도 다 보여, 자기. ]

 

그 또한 지지직거리며 연결이 끊겨버린다. 팀장은 헤드폰을 신경질적으로 벗어 던진다. 그 후의 일은 변백현에게 맡길 수 밖에…. 잘 대처해라, 백현아. 그리고 십칠만원십새끼는 우리가 알아서 잘 타이를게. 부모님한테도 잘 말해두고. 그럼.. 수고해. 팀장은 어느새 운전석에 가 핸들을 잡고 있는 박요원에게 말했다. 애들아, 가자.

 

 

 

 

 

그녀가 백현의 귀에 끼워져있는 작은 인이어를 거칠게 빼내 바닥에 던져선 슬리퍼를 신은 발로 한 번에 부셔버린다. 다들 워낙 초소형이라 잘도 부서지는구만. 그녀는 백현을 웃으면서 바라보고 물었다. 오빠, 우리 와인 마실까? 백현은 어차피 들킨거, 뻔뻔하게 나가자 싶어 흔쾌히 승락했다. 그래, 좋아.

둥근 테이블을 마주보고 앉은 둘. 백현은 와인을 입에 머금으며 그녀를 바라보았다. 무슨 꿍꿍인거야, 대체. 그녀 또한 와인으로 입술을 축이며 백현을 한번 바라본다. …들켜놓고도 저렇게 아무렇지 않을 수가 있다니. 꽤나 웃기는 놈이네. 그녀는 아까 나이프로 부신, 와인병에 붙어져있는 초소형 카메라의 잔해들을 포크로 더 잘게 부수며 말했다.

 

" 나 좀 섭섭하네. 국정원이 나를 이정도로 밖에 안봤다니. 모를 줄 알았던거야? "

" 그러게. 너무 그쪽을 쉽게 봤나봐. "

" 궁금한게 있으면 정정당당하게 물어봤어야지. 비겁해. "

 

그녀는 나이프를 테이블에 놓더니, 길다란 생머리를 한쪽으로 넘겼다. 하얀 가운을 걸친 뽀얀 피부, 매끄러운 목선, 부드럽게 떨어지는 턱선에 빠알간 입술까지. 백현은 저도 모르게 주먹을 꽈악 쥐었다. 그 틈을 놓치지 않고 바라본 그녀가 백현을 지그시 바라보며 말한다.

 

" 자기가 궁금해하는 거 말해줄까? "

" 내가 궁금해하는게 뭔데. "

 

그녀가 입모양으로 속삭이듯 말한다. 유, 에스, 비. 이렇게 빨리, 그것도 그녀가 먼저 USB 얘기를 꺼낼 줄은 몰랐던 백현이 놀란 눈치를 꾹 숨기곤 작게 웃어버렸다. 그녀 또한 해맑게 웃어보이며 묻는다. 맞지? 자기가 궁금해하는거? 백현이 고개를 끄덕이자 그녀가 몸을 백현 쪽으로 더 기울여 소곤소곤 말한다.

 

" 그거 나한테 없어. "

" …뭐? 없어? "

" 응. 그렇지만… 어디에 있는지는 알지. "

 

그 말을 끝으로 그녀가 일어나 테라스 쪽으로 간다. 통 유리로 되어있는 테라스 쪽 야경이 눈부시게 아름답다. 백현은 USB의 행방을 알고있다는 그녀의 나름 충격적인 말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그녀의 뒤로 따라간다.

 

" 유에스비가 어디있는지 안다고? "

" 응, 난 다 알아. 누가 김현철 차를 폭파시켰는지도 알고, 유에스비가 어딨는지도 알고, 그리고 당신이… "

" …. "

" 변백현이라는 것까지 난 다 알아. "

 

순간 백현은 등 뒤에 소름이 돋아났다. 무서운 여자다. 생긴 건 청순하게 생겨선 속알머리는 메두사 같은 여자. 그때 그녀가 백현의 몸 쪽으로 더 붙어서며 백현을 올려다보았다. 은은한 비누향이 백현의 코 끝을 스치고, 그는 다른 의미로 또 한번 등 뒤에 소름이 돋아났다. 그녀는 백현의 몸에 기대다싶이 서선 그의 눈을 마주보며 그의 손을 만지작 거렸다.

 

" 여긴 우리 둘 뿐이야. 듣는 사람도 없고, 보는 사람도 없어. "

" …. "

" 자기한테 내가 아는 전부를 다 가르켜줄게. "

" …. "

" 그러니까, 나랑 거래하자. "

 

그녀가 손가락으로 백현의 목선을 따라 내려 슥, 쓸었다. 척추가 빳빳해져왔다. 거래, 라는 말에 가만히 그녀를 말 없이 바라보니, 어때? 하고 묻는 그녀다.

 

" 글쎄. 거래가 뭔지 들어봐야겠는데. "

" 어려운 거 아니야, 되게 쉬워. "

" 그러니까 뭐냐고. "

 

그녀가 백현의 눈을 바로 보며 말한다. 내 브로커가 되줘. …뭐? 백현은 어이없다는 얼굴로 그녀를 내려다본다. 그러니까, 지금 나한테 고위 간부들 명단이라도 내놓으라는 소리야? 백현은 실소를 내뱉었다. 그리고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다. 그녀가 일부러 이 상황을 연출했을 것 같다는 생각. USB에 혈안이 되어있을 국정원, 국정원에도 일말의 라인이 있어야할 것 같은 그녀, 국정원에서 알아서 찾아오게 만들고 싶은…. 검찰 측 지인이 온다는 정보는 다름 아닌 그녀가 뿌린 것이 아닐까. 백현은 실소를 터트리며 그녀를 제 몸에서 떼어내 테이블 쪽으로 걸어가 와인을 한입에 들이켰다.

 

" 어때, 응? 그정도면 꽤 괜찮은 거래 아니야? "

" 미안한데 사람 잘못 봤다. 난 그다지 솔깃하지가 않네. "

 

그녀가 백현의 쪽으로 다가와 물었지만 깔끔히 거절의 멘트를 날린 백현. 여유롭게 백현은 의자에 앉았고, 그녀 역시 테이블 쪽으로 느긋히 다가와 와인잔을 들어 입술을 한번 축인다.  비웃는 듯, 혹은 실소인 듯 작게 웃으며 백현을 바라본다.  아, 지조 있는 남자… 뭐 이런 컨셉인건가. 그녀는 흐응, 콧소리를 내며 와인잔을 내려놓는다.

 

" 자기가 뭔가 모르는 게 있는 것 같은데, "

 

그녀가 백현의 무릎 위에 가볍게 앉는다. 그녀는 백현의 무릎 위에 앉아 그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말한다. 긴 그녀의 머리가 백현의 목덜미를 간지럽힌다. 간질간질.

 

" 자기 나 무기 많이 파는 건 알지? "

" 알지. 워낙 미인계로 밀어붙이시니까. "

" 으응, 난 사실 미인계가 아니야. "

 

미인계로 자자한 그녀가 으응, 고개를 젓곤 자긴 미인계가 아니라며 백현의 목을 껴안은 채 속삭인다. 그러더니 백현의 귀를 살짝 이로 앙, 문다. 그리고 살살 혀로 야하게 쓸어올린다. 귀에 닿는 그녀의 혀. 그리고 그녀의 목소리.

 

" 미인계가 아니라… "

" …. "

" 색계야, 오빠. "

 

 

 

 

 

BGM - Criminal

 

사랑하는 독자분들 오랜만이에여...☆ㅠ^ㅠ 다들 잘 지냈어요? 날 잊은건 아니겠져... 나 없는 글잡 즐겁지 않았다고 말해줘요....

사실 작가는 입시로 바쁘답니다...(눈물) 그러므로 번외는 언제 나올지 모른다ㅋ0ㅋ

다음 글이 올 때까지 밥 잘먹구 잘 놀구 잘자구 있어요~♡

 

+ 댓글 쓰고 포인트 돌려받아가셔요...♥ 댓글은 작가의 힘!

++ 암호닉 안바다여ㅠㅠㅠㅠ구치만 닉넴처럼 사용하시는건 가능! 항상 와주시는것도 가능! 날 사랑해주시는 것도 가능!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나니꺼에요, 작가님!!! 작!!!!!!가!!!!!님!!!! 신알신이 꿈인가 싶어서 한참을 보다가 엉엉 정말 우리 작가님이셨어요 8ㅅ8 하.. 오랜만에 올려주신 글이 이리도 은혜로운 글이라니 엉엉 나니꺼는 웁니다 변백현..하, 일 잘하는 저런 뭉나니 같은 배큥이라니 어메이징하게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싱크 100000%듯 정말 계속 백현이 행동이랑 말투가 상상가면서 어휴 - 능청능청거리는 백현이 오구오구네요 Y_Y 그리고오오오 작가님 없는 글잡은...즐겁지 않았어요 엉엉 그리웠어요 잘 지내고 계신거죠~? 한참 엄청 더워져서 여름인데 건강 잘 챙기시면서 꼭꼭 잘 챙기셔요 더위 조심하시구 냉방병도 조심하시구요!! 우리 작가님 늘 생각하고 있어요 작가님 화이팅하시고 사랑해요 하트 쪽쪽
8년 전
백빠
ㅠㅠㅠㅠㅠㅠㅠ1등이 나니꺼님이라서 얼른 댓글달리면 답댓 달아야지하구 기다리구 있었어여...ㅠㅠㅠ♡ 잘 지냈어요? 아 다들 너무 보고싶어서 죽는줄 알았어여;ㅠ; 항상 재밌게 읽어주셔서 저는 황송할따름... 앞으로 자주..는 오지 못하겠지만 와보려고 노력해볼게요.. 울 나니꺼님두 더위! 완전! 조심하시구 저도 사랑합니다(부끄)
8년 전
독자14
♡♡♡♡♡♡♡♡♡♡♡♡♡♡♡♡♡♡♡♡♡♡♡♡♡♡♡♡♡♡♡♡♡♡♡♡♡♡♡♡♡♡♡♡♡♡♡♡♡♡♡♡♡♡♡♡♡♡♡♡♡♡♡♡♡♡♡♡♡♡♡♡♡♡♡♡♡♡♡♡♡♡♡♡♡♡♡♡♡♡♡♡♡♡♡♡♡♡♡♡♡♡♡♡♡♡♡♡♡♡♡♡♡♡♡♡♡♡♡♡♡♡♡♡♡♡♡♡♡♡♡♡♡♡♡♡♡♡♡♡♡♡♡♡♡♡♡♡♡♡♡♡♡♡♡♡♡♡♡♡♡♡♡♡♡♡♡♡♡♡♡♡♡♡♡♡♡♡♡♡♡♡♡♡♡♡♡♡♡♡♡♡♡♡♡♡♡♡♡♡♡♡♡♡♡♡♡♡♡♡♡♡♡♡♡♡♡♡♡♡♡♡♡♡♡♡♡♡♡♡♡♡♡♡♡♡♡♡♡♡♡♡♡♡♡♡♡♡♡♡♡♡♡♡♡♡♡♡♡♡♡♡♡♡♡♡♡♡♡♡♡♡♡♡♡♡♡♡♡♡♡♡♡♡♡♡♡♡♡♡♡♡♡♡♡♡♡♡♡♡♡♡♡♡♡♡♡♡♡♡♡♡♡♡♡♡♡♡♡♡♡♡♡♡♡♡♡♡♡♡♡♡♡♡♡♡♡♡♡♡♡♡♡♡♡♡♡♡♡♡♡♡♡♡♡♡♡♡♡♡♡♡♡♡♡♡♡♡♡♡♡♡♡♡♡♡♡♡♡♡♡♡♡♡♡♡♡♡♡♡♡♡♡♡♡♡♡♡♡♡♡♡♡♡♡♡♡♡♡♡♡♡♡♡♡♡♡♡♡♡♡♡♡♡♡♡♡♡♡♡♡♡♡♡♡♡♡♡♡♡♡♡♡♡♡♡♡♡♡♡♡♡♡♡♡♡♡♡♡♡♡♡♡♡♡♡♡♡♡♡♡♡♡♡♡♡♡♡♡♡♡♡♡♡♡♡♡♡♡♡♡♡♡♡♡♡♡♡♡♡♡♡♡♡♡♡♡♡♡♡♡♡♡♡♡♡♡♡♡♡♡♡♡♡♡♡♡♡♡♡♡♡♡♡♡♡♡♡♡♡♡♡♡♡♡♡♡♡♡♡♡♡♡♡♡♡♡♡♡♡♡♡♡♡♡♡♡♡♡♡♡♡♡♡♡♡♡♡♡♡♡♡♡♡♡♡♡제가더사랑하지롱요우리작가님♡♡♡♡♡♡♡♡♡♡♡♡♡♡♡♡♡♡♡♡♡♡♡♡♡♡♡♡♡♡♡♡♡♡♡♡♡♡♡♡♡♡♡♡♡♡♡♡♡♡♡♡♡♡♡♡♡♡♡♡♡♡♡♡♡♡♡♡♡♡♡♡♡♡♡♡♡♡♡♡♡♡♡♡♡♡♡♡♡♡♡♡♡♡♡♡♡♡♡♡♡♡♡♡♡♡♡♡♡♡♡♡♡♡♡♡♡♡♡♡♡♡♡♡♡♡♡♡♡♡♡♡♡♡♡♡♡♡♡♡♡♡♡♡♡♡♡♡♡♡♡♡♡♡♡♡♡♡♡♡♡♡♡♡♡♡♡♡♡♡♡♡♡♡♡♡♡♡♡♡♡♡♡♡♡♡♡♡♡♡♡♡♡♡♡♡♡♡♡♡♡♡♡♡♡♡♡♡♡♡♡♡♡♡♡♡♡♡♡♡♡♡♡♡♡♡♡♡♡♡♡♡♡♡♡♡♡♡♡♡♡♡♡♡♡♡♡♡♡♡♡♡♡♡♡♡♡♡♡♡♡♡♡♡♡♡♡♡♡♡♡♡♡♡♡♡♡♡♡♡♡♡♡♡♡♡♡♡♡♡♡♡♡♡♡♡♡♡♡♡♡♡♡♡♡♡♡♡♡♡♡♡♡♡♡♡♡♡♡♡♡♡♡♡♡♡♡♡♡♡♡♡♡♡♡♡♡♡♡♡♡♡♡♡♡♡♡♡♡♡♡♡♡♡♡♡♡♡♡♡♡♡♡♡♡♡♡♡♡♡♡♡♡♡♡♡♡♡♡♡♡♡♡♡♡♡♡♡♡♡♡♡♡♡♡♡♡♡♡♡♡♡♡♡♡♡♡♡♡♡♡♡♡♡♡♡♡♡♡♡♡♡♡♡♡♡♡♡♡♡♡♡♡♡♡♡♡♡♡♡♡♡♡♡♡♡♡♡♡♡♡♡♡♡♡♡♡♡♡♡♡♡♡♡♡♡♡♡♡♡♡♡♡♡♡♡♡♡♡♡♡♡♡♡♡♡♡♡♡♡♡♡♡♡♡♡♡♡♡♡♡♡♡♡♡♡♡♡♡♡♡♡♡♡♡♡♡♡♡♡♡♡♡♡♡♡♡♡♡♡♡♡♡♡♡♡♡♡♡♡♡♡♡♡♡♡♡♡♡♡♡♡♡♡♡♡♡♡♡♡♡♡♡♡♡♡♡♡♡♡♡♡♡♡♡♡♡♡♡♡♡♡♡♡♡♡♡♡♡
8년 전
독자15
그리고 우리 작가님 입시 화이팅이여요!! 어떤 전공이신진 모르겠지만 우리 작가님은 다- 잘 하실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제가 힘이 들 때 듣는 곡이 있는데 뮤제이 라는 인디 가수의 고마워 라는 곡인데 우리 작가님 가끔 힘드실때마다 들어보셔요 에헤헤 저는 엄청 많은 힘 받았어요! 우리 작가님 밥도 잘 챙겨드시고~ 아이시떼루요 하트 팡야!
8년 전
백빠
ㅠㅠㅠㅠㅠㅠ하트너무많아서감작놀랏오ㅠㅠㅠㅠ바로 노래 들으러갈게여...고마워여ㅠㅠㅠㅠ그런데 노래보다 나니꺼님이 더 힘되는거같애여ㅠㅠㅠㅠ감사합니다 힘내서 글도 자주 쓸게여-☆쪽
8년 전
독자20
백빠에게
저정도는 약과죠.. 후후 작가님을 향한 나의 마음을 텍스트로 표현하자면 하트가 끝도 없고 마치 저 하늘 우주 끝이란 곳이 있는 그 지점까지 하트로 꽉꽉 길을 만들어야한달까 -☆ 좋은 주말 보내세요 우리작가님 하트

8년 전
독자2
알찬열매
후. 집오는데 40분이나 걸림. 버스 파업해서 이십분거리를 돌아돌아 왔습니다. 택시는 너무 비싸다능. 작가님 입시하세여..저도..8ㅅ8 예체능이라 더 힘들다능 솔직히 공부가 제일 쉬운거 같아여 뼈저리게 느낌.
백현이는 저런거에 넘어가서 놀다가 버리는게 백오빠의 정석이죠. 17만원보다 더 좋은거 얻은듯. 근데 솔직히 마지막말 틀림 일단 이뻐야 뭘 한다고;ㅅ; 작가님은 이뻐서 모르나봐요. 사스가. 근데 나는 변팀장님이어서 이깟 여자 하나 못잡아? 내가 간다 뙇 하는게 더 박력있어 솔까 백현이즈뭔들.. 국정원 제 로망ㅋㅋㅋㅋㅋ꿈도 크당 공대에 국정원에ㅋㅋㅋㅋㅋㅋㅋ 예체능 하면서 뭘 바란다고 아 비염때문에 뭘 못하겠네 진짜 비염있으면 입천장도 같이 가려운거 알아요? 진짜 괴로움. 덥다고 에어컨 틀면 비염돌아서 끄는게 그럼 또 덥고ㅎㅎ
오늘 일등해서 작가님 답댓 받고 싶었는데8ㅅ8 힝 근데 내가 잘있냐고 한거 때문에 온거 아니죠? 헣 그러면 내가 미안하쟈냐ㅠㅠㅠ 입시하는데 글쓰게 하고 미안해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백빠
알찬열매님 1등 안해도 답글달아주지렁...~♡ 비염이 잇었던적이없어요..(공감제로)미안해요...사실 알찬열매님이 잘 있냐고 물어서 갑자기 마음에 다급함이 생기면서 쓰고싶지도 않은 글 억지로 한글자한글자 써내려간건 아니구여..ㅋㅋㅋㅋㅋㅋ써놨던 글 하나 푼거에여..부끄..자주는 아니어도 가끔은 독자님들 봐야 숨이쉬어짐..후하후하...가치입시열씨미해여...☆★오늘두 읽어줘서 고마워요 쪼오옥
8년 전
독자3
기화
8년 전
독자8
작가님!!!!! 오랜만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자주 올려구요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 읽으려고 했는데 딱 작가님 신알신이 울려서 놀라서 들어왔습니다!!!!! 다른 글들도 읽고 올게요 작가님 !!!!!
8년 전
독자4
어우야 대박.........해해헿ㅎ헤헤헤ㅔ헤헤헤헤ㅔ헤헤헤헤ㅣ히히히헤헤ㅔ헤헤헤헤ㅔ헤헤헤헤헤ㅔ헤헤헤헤ㅔ헿
8년 전
독자5
누구게요~? 오늘은 알아맞혀보세요!
하 겁나 국정원어빠..오퐈.............. 헉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백빠
모..모ㅡ르겟어...ㅠㅠㅠㅠ힌트를주세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
음 힌트....힌트는.... 찹쌀떡?
8년 전
독자9
겁나ㅠㅠㅠㅠㅠㅠㅠㅠ 둘 다 왜이ㅣ리 섹시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ㄹㅇ 취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이런 분위기있으면서 섹시한 거 잘 쓰시는 거 아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쓰다가 날라갔어요 ㅂㄷㅂㄷ 화난다.... 다시 써여
하 색계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소형 카메라랑 인이어 발견한 여주도 대단한데 백현이 참느라 힘들겠네요^^ 아 물론 뭐라고 직접적인 언급은 안했습니다!^^ 여러 의미로 참기 힘들겠어영
십칠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뭔데 웃기져 열한살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백빠
닉넴..알려주구가여.....너무 오랜만에 와서 그런가.. 모르겠,... 다시 기억할래.. 알려주고가..
8년 전
독자19
으잉잉.... 찰거머리지롱!!!!!!!! 작가님 하트!!!!!!!!!!! 하트 뿅뿅!!!!!!!!!!!!!!!!
오늘도 짱좋았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백빠
찹쌀떡이랑 찰거머리랑 먼관계란말이야 대체!! 내가찰거머리님을 잊엇을리가 업자나요...☆★ㅠㅠㅠㅠ!!!!! 오늘도 잼께 읽어줘서 고마어요 쪽쪽
8년 전
독자21
백빠에게
그러게요. 써놓고 알았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찹쌀떡이 찰쌀떡인줄알고 찰거머리 했는데 바보인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로 우리 섹시한 여주랑 멋있는 초딩 국정원 변배쿈은 제가 워더!

8년 전
독자26
백빠에게
아 그리고 작가님도 제 워더♥ 백빠님하트.

8년 전
독자6
백빠님 이게 얼마만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시퍼써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환상 로망 클리셰 후에에넹에에엥ㅇ 너무 조아 ㅠ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국정원오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
훠!!! 백빠님 알람 울리자마자 날아왔습니다!! 워! 국정원 오빠!!! 변백현!!!!!! 버.. 번외는 없나요? 후.. 후후.. 심호흡 좀 하고 와 작가님 이번 글 약시 취향저격이네요ㅜㅠ 워ㅠㅠㅠ 미인계가 아니래ㅠㅠ 으아앙우우ㅜㅠㅜ 언니한테도 반하겠어요 걸크러쉬ㅠㅠㅠ 으에엥 작가님 감사합니다 흐어어유ㅠ
8년 전
독자12
헐 국정원 오빠 나랑 결혼해요 워후 심지어 성공률이 높다니ㅜ워후 나랑 살자 내가 집으누마련해둘게 몸만오면돼ㅠ 백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누나는 또 이렇게 백현이때문이 죽큰거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와ㅠㅠㅠㅜㅠㅜㅜ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여주때문에 중간에 심장 철렁철렁...후...그나저나 국정원요원 취저 탕탕ㅠㅠㅜㅜ2
8년 전
독자16
아 이거... 번외가 없으면 제 심장 내놓으셔야 하실 겁니다 백빠님.!!!!!!!! 으억.... 헕어택 저 여주 성격 지대로 여우네요ㅠㅠㅜㅜ흐그흐그흐그헤ㅠㅠㅠㅜ짱조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
완ㅋㅋㅋㅋㅋㅋㅋ전ㅋㅋㅋㅋㅋ댑ㅋㅋㅋㅋㅋ박ㅋㅋㅋㅋㅋ 와 진자 너무 섹시하고 섹시하고 섹시해요 와 이런 진자 와 다음번엔 북마크...ㅎㅎ??
8년 전
독자18
와ㅛㅜ 여주한테 반할것가타여ㅠㅠㅠㅠㅠㅠ완전멋져요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닥가님 너무 오랜만이에여퓨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
현이가국정원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
헐 대박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는 또 완전ㅠㅠㅠㅠㅠㅠㅠㅠㅠ국정원이라니 대박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
와 여주 능력 대다냉 이쁘니까 미인계든 색계든 하겠지..아 근데 작가님 글은 뭔가 묘하게 빨려들어가는 맛이 있어요! 그래서 너무 젛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구 갑니다! 후편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8년 전
독자25
아이고작가님오셨습니가포인트준비해두고있었습니다근데이렇게감질나게끝으시면아휴그래서다음편은언제오신다고요?..ㅠㅠㅠ
8년 전
독자27
헐ㅋㅋㅋㅋㅋ소름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대사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진짜ㅜㅠ
작가님 보고싶었는데ㅠㅠ현이로 돌아오다니 감덩~~ㅎ

8년 전
독자28
초록사과에요ㅜㅜㅜ ㅜㅠㅠㅠㅜㅜㅜㅜ 우우 작가님ㅠㅜㅜㅜㅜ ㅜ 왜 안 보이시지 생각하구 잇엇는뎅 신알신 울ㄹ렷엉....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보구싶엇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쁘시구나ㅜㅜㅜㅜㅜㅜ 입시ㅠㅜㅜㅜ 호와이팅.....♡ 몸관리 잘 하시구 힘내세용 응원할겡요 ㅇㅈ아자♡
8년 전
독자29
구금!!!!입니다ㅜㅜㅜㅠ으허ㅜㅜㅜㅠ여주ㅜㅠ성격진짜ㅜㅠ좋군요
8년 전
독자30
아ㅜㅜㅜㅜㅜ아 저 번외편 빨리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아 작가님 저 지짜ㅏ 지금 죽을거같아요ㅠㅠㅜㅠㅠ아 국정원백현이ㅜㅠㅠㅠㅠ아ㅠㅠㅠㅠ어우ㅠㅠㅜ어ㅓㅏㅠ우ㅜㅏ아ㅓㅏㅏ
8년 전
독자31
헐 작가님ㅠㅠㅠ 진짜 오랜만이에요ㅠㅠ 솔직히 아건 번외가 나와야만함ㄴ디ㅏ....기다릴게요ㅠㅠ
8년 전
독자32
회원가입했어요ㅠㅜ 드디어ㅠㅜ 신알신할게요!
8년 전
독자33
비회원에서 회원 된지 얼마 안됐는데 작가님 오실줄이야ㅠㅠㅜㅜ오래간만이에요ㅜㅜㅜㅜ번외가 엄청 궁금해져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
대박ㅠㅠㅠㅠㅠㅠㅠ이건 무조건 번외가 나오겠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잘 읽고가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
헐헐 아 완전 헐 진짜 취향저격 당했어요; 아 작가님....번외가...번외를......(울먹) 작가님은 항상 제 취향을 막 이렇게ㅠㅠㅜㅠ일케 막 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 감사드려요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36
대박이예요 변백현을 상대로 여자가 이렇게 섹시할수있다니ㅠㅠㅠㅠ번외를 찾게되네요ㅠㅠㅠ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37
헐..작가님.......헐......(감격에 말을 잇지 못한다)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어
8년 전
독자38
글잡은 잘안보는데 작가님 글은 안볼수가없네요ㅠㅠㅜㅠㅠ번외는 늦어도 좋으깐 나오기만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스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섻시!!!!!!!!!!1파워!!!!!!!!!!섹!!!!!!!!도!!!!!!!시!!!!!!!!발!!!!!!!!!!!111(섹시도발)!!!!!!!!!!!!!!!!!!!!!
8년 전
독자40
오랜만이에여 작까님 ㅠㅠㅠㅠㅠㅠ 이런 좋은 글로 와주시다니ㅠㅠㅠㅠ 진짜 오늘도 취향저격이에요ㅠㅠㅠ 탕탕!!ㅠㅠㅠ
8년 전
독자41
어우 결국 백현이는 넘어갔을까요....넘어갔겠죠....ㅎㅎㅎㅎㅎㅎ흫ㅎㅎㅎㅎ이런거 좋아여 섹시한거..
8년 전
독자42
ㅇ ㅏ 니 이렇게 끊ㅇ기 있ㅇ습니까?? 예??? 번외는 당연히 나와야 하는ㄴ 뭐 그런 !!!!@! 이렇게 끝나기있기없기?ㅠㅠ
8년 전
독자43
헛 오늘 처음 작가님 글 읽었는데 진짜 왜 이제서야 본거죠 국정원 현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도 취향저격 탕...
8년 전
독자44
작꽈님!!!!!!!!헝헝허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 환로클 제가 사랑해여ㅠㅠㅠㅜㅜㅜㅜ 이거 진심으로 영원히써주실순없나여...ㅠㅠㅠㅠㅠㅜㅜㅠㅠ헝헝헝ㅎ엏어어ㅓㅓ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5
어이구ㅠㅠ번외가 시급합니다ㅠㅠㅠ그래요 그 섹계 한번 백현이한테 써봅시다ㅠㅠ보고싶었어요 작가님ㅠㅠ
8년 전
독자46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번외가 정말 궁금한 글이었어요!!! 번외 꼭꼭 읽고 싶네요..!작가님 입시준비 화이팅하시구 나중에 또 좋은 글로 뵈어요~
8년 전
독자47
헐 진짜 대박..... 이 글이야 말로 뒷 얘기가 너무 궁금한8ㅅ8 여자 진짜 섹시퀸!!!!! 그래서 백현이는 넘어갔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좋아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8
스폰지밥이에요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와ㅠㅠㅠ변백현이ㅠㅠㅜ과연 ㅠㅠㅜ그거래를 하게 될까요?ㅠㅠㅠ 으아ㅠㅜㅜ그 도청 걸린거 완전 깜놀했자나여ㅠㅠㅠㅠ 다음편 궁금한데ㅠㅠㅠ 당연히 후속작 나오겠죠?ㅠㅠ 나온다고 해주데염!「ㅋㅋ 꿀잼~-
8년 전
독자49
와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ㅠ국정원이라니ㅠㅠㅠㅠㅠ백현이랑 여주랑 분위기가 아주 ㅠㅠㅠㅠ
8년 전
독자50
으허허허헣ㅎㅎ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좋아좋아 국정원오빠 현이라니ㅜㅜ짱이에여ㅜㅜㅜㅜㅜㄴ
8년 전
독자51
밷현이 국정원오빠 !!!!!!!!!!!!!!!! 헐!!!!!!!!
8년 전
독자52
우옼ㅋㅋㅋ큐ㅠㅠㅜㅠ백혀니ㅜㅜㅜㅜ현이ㅜㅜㅜㅜ국정원 요원이라닠ㅋㅋㅋㅋ섹시해염...♥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3
으아아 섹시해요!!!대박 모를줄알았는데 다 알고있었네요 항상 재밌게보고가요ㅠㅜㅠ
8년 전
독자54
환상로망클리셰라는 알림 보고 허겁지겁 들어왔슴니당 국정원에서 일한다니.... 섹시미 폭발
8년 전
독자55
오 작가님 완전 오랜만이지만 쪽지알람을 보고 딱 작가님이란걸 알아차렸져 헤헤
오늘도 완전 짱이네요 작가님 글이 그리웠어요
다음편이 시급합니다!!! 오늘도 역시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56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뜬거보자마자날라왔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이야기가너무궁금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뒷편이있는거죠 제발해주세요 ㅠㅠㅠㅠ백현이가지조있는남자인지 아니면 여주한테홀라당넘어갈지 궁금해요 ㅠㅠㅠㅠ뒷편꼭와주세요 작가님 사랑해요
8년 전
독자57
이야........오늘 작가님 작품을 처음보는데 분위기 대박 오지네요........존경합니다 작가님 제가 이런 분위기 좋아하는건 어찌아시고..ㅎㅎㅎㅎㅎㅎ홓ㅎㅎㅎㅎㅎㅎㅎ앞으로도 많은 작품 기대학레교♥
8년 전
독자58
너무 오래간만이에요 !!!!!! 카메라 다 알고있었던것도 대단하고 미인계가아니라 섹계였다는것도 놀랍고!!!ㄷㄷ
8년 전
독자59
헐대박 ㅠ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이건 여주의 미친 치명매력 ㅠㅠㅠㅠ
8년 전
독자60
와우국정원오빠 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1
아.....아.... 작가님 이렇게 끝내시면 어떡하시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디음폌 궁금하댜나여ㅠㅠㅠ
8년 전
독자62
작가님 이 글 진짜 많이 기다리고 있었어요ㅜㅜㅜ백현이가 국정원이라니ㅜㅜㅜ다음편 너무 기대돼요!
8년 전
독자63
그린티라떼예요! 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효니 넘어가는고니~? ㅎㅅㅎ 솔직히 안 넘어갈 수가 없네요 예. 와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시.. 압니다... 저도 얼마 남지 않았지요...☆★ 아 몰라 아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4
끝부분 파!!!워!!!섹!!!시!!!!!!!!!!!!이야아 수트입은 백현이를 상상하니 콩닥콩ㅇ닷...설레유...와타시 설렌ㄴ다능....백현쨔응...! 아무튼간 알림와가지고 헐ㄹ레벌떡까진 아니어도 부랴부랴왔슴다!^ㅅ^ 이번글도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마치 저처럼요. 작가님글 정독하는거 너무 섹시해요 사실제가 지금 무슨말을 하는지도 잘 모르겠어요 아니뭐 그냥 이글처럼 저도 섹시하고..우리모두 섹시한거죠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여 똥글 남기고가네요 못본척하세요...(절레절레)
8년 전
독자65
오오오옹오오오오옹옥 여주 장난아니여어어어 색계라니 ㅋㅋㅋㅋ 크아아아 멋있다 섹시하다!!!! 변백현 넘어가겠다!!
8년 전
독자66
와ㅜㅠㅠㅠ진짜ㅠㅠㅠ국정원 백오빠 사랑헙니다ㅜㅜㅠ여주 성격 크으으으(전현무소리)
8년 전
독자67
우리니니예요 어머 이건 꼭 번외가 필요하겠는데요?? 국정원날라리와 색계아가씨 인가요?ㅎㅎㅎ
8년 전
독자68
워!!!!!!!국정원오빠!!!!!!!사랑해요!!!!!!!!그와중에 여주 완전 섹시해.....와......감탄만 나온다.......
8년 전
독자69
젊고 잘생긴 망나니지만 유능한 국정원 오빠라뇨... 오빠...오빠 앓다죽을오빠ㅠㅠㅠ
8년 전
독자70
허얼......... 비제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젬분위기 ㅠ보시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이 보라요ㅠㅠㅠㅠㅠㅠ ㄱ정원현이 어울리여ㅠㅠㅠㅠㅠㅠㅠ 영화느낌나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1
와 작가님 잠시만요 지금 약간 와 현타오는 거 같은데 아 잠시만요 딘짜 너무 오랜만에 오신 거 아니에요?????진짜????. 제가 이 클리셰 라인 이 뭐야 시리즈 좋아하는거 아시면서ㅠㅠㅠㅠ 모르세여??? !모르시면 지금부터 아시면 돼여!!@@! 아니 제가 이렇ㄱ 좋아허눈 시리즈ㅇ를 ㅇ랜만에 가져오셨는데 아니 이런 도레미친!!!!!!! 컨셉ㅈ봐...ㅜ...그냥 지려ㅛ다... 후... 백현이라녀... 국정원이라뇨.... 여자가 후...매력이....미인계.....후... 아 진짜 소재 엄청 참신하네요... 말이 안나와 말이.... 거기다가 눈치도 빠른데다가 사람을 아주 그냥 들었다 놨다 아주 간졸이게ㅔ 브금도 약간 다크하고 딥하면서 뭔가 밝은 그런 느낌 아 진짜 닿ㅆ네요 다했어.. 끝났네 그냥 아주.. 그 다음 백현이는 그냥 아주 본능에 충실했을거예요 그쵸? 남잔데? 백현이도 남잔데, ㅡ? 후 ㄹ상상된다... 다음 클리셰 라인..시르즈는 누굴까여 후 어떤 상상을 자극하는 글로 돌아오실 지 궁금하네여ㅠㅠㅠ엉엉 ㅠㅠㅠ 작가님 얼른 다시 돌아오세여ㅠㅠㅠ 입시 스트레스를 클리셰에 아주 그냥!!!!! 다 쏟아버리세여!!!!호롤!!!!!!
8년 전
독자72
워훟......여주 성격 매우 맘에 드네옄ㅋㅋㅋㅋ도발적이얌...♥
8년 전
독자73
꺅! 변백현이어떻게대처?할지궁금하네여 ㅠㅠㅠ진짜이쁜여자한명상상해두고읽는다능......ㅎㅎ 오늘도 잘보구가용
8년 전
비회원12.189
저 오늘 작가님 글 처음 읽는데 대박이에요!!!! 비지엠이랑 글이랑 주인공 캐릭터들 캐미가 아주그냥ㅜㅜㅜㅜㅜ♡♡ 다른 글도 찾아서 읽어보려구요♡♡ 작가님 금손ㅜㅜㅜ
8년 전
독자74
워후~ 이게 얼마만이에요 작가님!!!!!! 너무 반가워서 눈물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시준비 잘 하시고 너무 스트레스받지 않으셨으면 좋겠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번외 기다릴거에요. 조선시대 열녀가 무색하도록 기다릴거에요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5
급똥
헐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미인계가 아니라 색계라니 .. 국정원 어빵ㅠㅠㅠ17만원 변백현 ㅋㅋㄱㅋㄱㄱㅋㅋㅋㄱ11살이 벌써 사기를 치다닛 ..

8년 전
독자76
헐대박 작가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나 오늘도 대박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7
핫초코예요~ ㅋㅋㅋ와 여자 멋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멋지다ㅋㅋㅋㅋ뭔데 얼굴이랑 따로 놀아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은 이뿌장하게 생겨가지고는 속을 모르겠어 이미 올걸 예상하고 다 알아놓은 기분 ㅎㅎㅎㅎ 와훟ㅎ
8년 전
독자78
아ㅠㅜㅠ 작가님이다ㅜㅠㅠ 대박ㅠㅜㅠㅜㅠ 여주 진짜 섹시해ㅠㅜㅜㅜㅜㅡ느누ㅜ 짱ㅜㅠㅠ
8년 전
독자79
헐 진짜 저 오늘 누텔라가 돼서 여기 발릴래여... 국정원 현이도 발리고 여주의 색기도 발리고 저 오늘 쥬금...
8년 전
독자80
국정원 요원 변백현이라니!!! 진짜 신성하네요ㅠㅠ 긍데 섹시까지해ㅠㅠ 수석인데 약간 똘끼있는듯한 변백현...ㅜㅜ 섹시해!!
8년 전
독자81
허루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2
지조있는남자ㅠㅠㅜㅠ유ㅔ이터 복장ㅠㅠㅠ ㅠㅠㅠㅠ 망상폭발
8년 전
독자83
아 꿀잼 이렇게 재밌을 줄은 한 번도 상상 못했어요 대박.. 와 진짜 신알ㅇ신해요
8년 전
독자84
오마이가슈ㅠㅠㅠㅠㅠ작가님 끊기 겁나ㅠㅜㅜㅜㅜㅜ잘하셔ㅠㅠㅠㅠㅠ아 뒷 내용이 이렇게 궁금한건 처음이에요ㅜㅜㅜㅜㅜ불맠달고 한번 더 오시져!!!?????헤헤헿
8년 전
독자85
작가님 입시 준비 열심히 하세요ㅠㅠ다음화도 열심히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8년 전
독자86
허루ㅠㅜㅜㅠㅜㅜㅡ백현이 뭔데 섹시ㅠㅜㅠㅜㅠㅡㅜ와 여주 뭔가 매력있네요..그나저낰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십칠만원ㅋㄱㄱㅋㄱㅋ아뒷편이 넘 궁금하네여ㅠㅜㅠ
8년 전
독자88
대박ㄷㄷ 국정원도 대박ㅠㅠㅠ 완전 재밌어요ㅠㅠ
8년 전
독자89
대바ㅏㄱㅋㅋㅋㅋ백현이랑너무잘어울려요캐릭터가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너ㅓ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가요ㅠㅠ!!
8년 전
독자91
백빠빠에요ㅜㅜㅜㅜㅜㅜㅜㅇ기다리고 있었숨돠...네....작가님 없는 글잡은 즐겁지 않았어요...정말.... 언제까지 저 애간장 태우다 오실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취향저격 백현이 글로 오시면.....저수니 주거요 엉엉.........대애박.........진짜 우리 작가님 이럴 줄 알았어요.....이럴줄 알았어........번외 올때까지 만날 신알신 쪽지왔나 쪽지함 들락날락거리라고 이런 글로 오신거죠?ㅠㅠㅜㅜㅜㅠ진짜 우리 자까님.......아니 ... 그냥 사랑한다구요,......마이 라이프의 활력소....!<3
8년 전
독자92
꺆꺅꺙 작가님 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 텍파 잘보고 있어요 오늘도 봤답니다 흐히히 사랑해여 작가님
8년 전
독자93
와대박대박이네여 진짜ㅠ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ㅜ다 정즈행해야겠어여ㅠㅜㅜㅜㅠ
8년 전
독자94
백빠님 국정원이라니요 ㅠㅠㅠㅠㅠ 국정원 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진짜 발렸잖아요 취향저격 탕탕탕 호흡곤란이 오는 것 같아요 이렇게 묘하게 자르시면 제가 또 심장을 부여잡고 기다려야 으윽 ㅠㅠㅠㅠㅠㅜㅠ 백빠님 사랑해요
8년 전
비회원54.52
오랜만이에요 작가님 ㅠㅠㅠㅠㅠ
역시 치명적인 글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는 어떻게 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진짜 매력터지네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5
우와!!작가님 진짜 사랑해요 진짜 번외가 보고싶어요!
8년 전
독자96
작가님 완전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백현이가 국정원 오빠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번외마와도 조ㅡㄹ 거같아용ㅇ 잘보고갑니다(^ 3^)
8년 전
독자97
아아ㅏ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완젼 여우야여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번외...주실꺼죠?...불맠으로...흐핳ㅎ.....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98
와 백현이도 그렇지만 여자도 되게 능글거리고 대박이네여 ㅜㅜ 분위기가 지금까지 못보던 분위기 ㅜㅜㅜㅜ 다음글 기다릴게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9
헐ㅜㅜㅜ백현아ㅜㅜㅜ백현아ㅜㅜㅜ겁나 오늘 분위기 너무 좋아요!!!작가님 사랑합니다ㅜㅜ♡♡♡♡♡ㅜㅜㅜㅜㅠ여주 왜이렇게 섹시한에요???ㅜㅜㅜㅜ진짜ㅜㅜㅜㅜㅜ너무 좋아요♡♡♡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00
헐..... 분위기...... 분위기바ㅘ라ㅠㅠ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끄으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1
꺅 작가님글 신알신뜬거보고 놀라쏘요@!!!!항상 너무 잘보고있습니다ㅠㅠ ㅎㅎ백현이랑..♡대박
8년 전
독자102
역시기다린보람이있네여~~항상기대한걱보다더좋은글써주는거같아여작가님짱짱!!
8년 전
독자103
워후 ㅎㅎㅎㅎ 미인계가 아니고 색계 .. ㅎㅎㅎㅎㅎ 좋아요 젛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국정원 백현이도 설레고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4
나비소녀입니다!!백현이가 한방 먹었네요ㅋㅋㅋㅋㅋㅋ색계라니..여기서 끝나서 정말 아쉽군요....하지만 오늘도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105
작가님 딘시예용! 오래기다린 클리셰시리즈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백현이 성격도 마음에 들고 여주 성격도 마음에 드네요 특히 색계라는 그 부분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입시준비 힘내세요ㅠㅠㅠㅠ 늦어도 좋으니 번외 기다릴게요ㅎ
8년 전
독자106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ㅍ 여주 왜이리 섹시해요ㅠㅠㅠㅠㅠㅍㅍㅍ퓨 백현이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다음편이 시급하네요!!!!!!!!!!!1111
8년 전
독자107
직가님 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보고싶었습니다 ㅠㅠㅍㅍ퓨ㅠㅠㅠㅠㅜㅠㅠ 여주 섹시해여..ㅎㅎ.흫ㅎㅎㅎ... 입시준비 열심히 하세용!!
8년 전
비회원67.241
국정원 변백현 오빠? 크어쿠어쿠큐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어울려ㅠㅠㅠㅠㅠ너무ㅠ잘어우ㅠㄹ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9
작가님? 분위기 완전 취저에요ㅠㅠㅠ 빨리 다음편이 시급합니다!!! 늘 응원할께요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0
헐 작가님ㅠㅠㅠㅠㅠㅠ짱좋아여 국정원어빠...ㅠㅠㅠ이런.분위기 발려요 발려ㅠㅠㅠㅠㅠㅠ꺄ㅑㅑ 작가님이 이런 좋은글 들고 와주셔서 좋네여ㅎㅎㅎㅎ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11
어머 ㅆ(비속어)아 작가님(비속어)ㅠㅠㅠㅠ신선해요ㅠㅠ변백현 진짜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
8년 전
독자112
흥악...☆ 분위기 대따 마음에 들어유유ㅠㅜㅜㅠ
8년 전
독자113
흐어....................신알신 울린거 보고 놀랐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돌아오셨군녀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여
8년 전
독자114
국정원 변백현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요ㅜㅠㅠㅠㅠㅠㅠ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완전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와아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5
왜케오랜만이에요 작ㅈ가님ㅠㅠ뒷이야기 되게 궁금해요
8년 전
독자116
적가님은 어떻게 매번 제 마음을 이렇게 흔들어 놓으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국정원 변백현 잘어울리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분위기 좋아용 취저탕탕이뮤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빨레 시급해요 숨멎을것 같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7
변백현 겁나 잘어울려ㅠㅠㅠㅠㅠㅠ국정원오빠라녀ㅠㅠㅠㅠ 백빠님 사랑해여ㅠㅠㅠ♡♡♡워후!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8
아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뒤좀 아진 ㅏ너무조ㅛㅎ다 ㅎ ㅠㅠㅠㅠㅠㅠ나변태가아니라 ...그냥뒤가궁금해서야 ...암그렇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
8년 전
독자119
환로클은 사랑입니다 ㅠㅠㅠ
전이상하게 약한모습의 여주도 좋지만 이렇게 능글맞은 캐릭터의 여주가 왜이렇게좋을까요 ㅎㅎㅎㅎㅎ 백현이가 브로커가 되든안되든간에 백빵넘어갈것같네요 ㅎㅎㅎㅎ 아 항상 ㅏ이렇게 금글을 들고와주셔서 감사해요 늦게오셔도 상관없으니깐 연중만안해주시면됩니다 이번편은 정말 백현이이미지에딱맞는듯한 사람이네요ㅎㅎㅎ 약간의 같은매력이지만 세쿠시한남자백현이 ㅎㅎ

8년 전
독자120
국정원 우아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1
크헉... 왜 내코에서 코피가 나오는것인가여... 윽ㅠㅠ 이렇게 치명적인 매력이... 으어어어어 완전 좋잖아여ㅠㅠㅠ 국정원이라니.. 국정원이라니이이이!!!!! 아 진짜 작가님 이런 컨셉 최고입니다ㅠㅠ
8년 전
독자122
세상에 국정원오빠..... 아니 저거 대박이지나여...... 번외꼭필요하자냐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3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이게 저의 최대환상? 환상맥시멈이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제발 하루빨리 번외를 올려주십사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는 사실 저도 입시준비생이긴하다만..ㅎㅎ.......그치만이거ㅜㅜㅜㅜㅠㅠ너무재밌은데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124
워후!!!!!!!!!!!! 작가님 진짜 글잘쓰시네요 정말 제가 읽은 분들중에는 표현력도 느낌도 다최고에요 핡,,,,,,,,,
8년 전
독자125
와우 능청거리는 백현이에 섹시한 여주면 워후!
8년 전
독자126
가져간게 백현이었다닠 ㅋㅋㅋ예상치 못한 전계인데요 대박
8년 전
백빠
..네?머..멀가져가용?백현이가멀가져갔지??
8년 전
독자127
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완전재밌어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8
헐ㅜㅜㅜㅜㅜㅜ대박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29
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이글 너무너무 기다렸어요ㅠㅠㅠㅠ항상이렇게 좋은글 너무 감사드려요!!!진짜 이글읽을때마다 힐링타임이에요 힐링타임ㅠㅠㅠ작가님 정말 항상 애정합니다 사랑햐요ㅠㅠ
8년 전
독자130
헐 여주도 캐릭터 되게 신선하고 재밋을거같아여!!! 다음편을 봐야겠습니다ㅏㅏ
8년 전
독자131
와 미쳤다... 백현이도 남자인데 어느 남자가 저런 말에 안 넘어갈 수가 있겠어요 ㅠㅠ 으에에 ㅠㅠ
8년 전
독자132
헐... 클리셰 글 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설정... 전 극과 극이 이어지는? 어 무어라고 설명이 안되는데 하여튼 그런글이 좋아요... 국정원이랑 색계라니 퇴폐적이고 좋네여 역시 고품격 수위글♥....
8년 전
독자133
국정원ㅠㅠㅠㅠㅠ 분위기 완전 짱...
진짜 컨셉너무좋아요!!ㅠㅠ

8년 전
독자134
헐대박이런글좋와요헐대박번외허ㄹ어찌기다리지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5
헐분위기대박이다진짜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ㅠㅜㅠ
8년 전
독자136
헐ㅠㅠㅠㅠㅜ분위기대박이예요ㅠ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137
헐....여줔ㅋㅋㅋㅋㅋㅋ이번에 여주성격 대박... 그래서 다음편 언제나오죠..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8
헐 국정원 백현이라니ㅜㅜㅠㅠㅠㅠㅠ넘좋아유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9
어훅흐ㅠㅠㅠㅠㅠ바렌지 퓌르디히운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내타입..취향저격..팡팡
8년 전
독자141
백현이 걸린거야ㅠㅠㅠㅠ다음편 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2
으으ㅓ후워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처음 읽었는데 아주 그냥 취향저격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
8년 전
독자143
백현이 캐릭터가 너무 취향저격이네요 진짜 짱짱
8년 전
독자144
봐요ㅜㅜㅜㅜㅡ국정원 오빠 왜 이렇게 섹시해ㅜㅜㅜㅜㅜㅜㅜㅜㅡ오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45
와 국정원오빠라니...세상에 너무 좋은거아닌가요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오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6
와어떻게이렇게글을잘쓰실까요ㅜㅜㅜㅜㅜ 잘읽을게용♥♥
8년 전
비회원182.102
와 국정원이라니.. 완전 취적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7
아니 국정원오빠 변백현에 여주도 완전 섹시.......끄아ㅠㅠㅠㅠㅠㅜㅜ뒷편없나여ㅠㅠㅜㅜㅜㅠㅠㅠㅜ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148
흐어....완전 백현이가 농락당하고 있어...너무 좋아 딱좋다 진짜 너무 좋다 둘다 겁나 섹시해 완전 맘에들어ㅜㅠㅠㅠㅠㅠㅠㅠ흐엉어ㅠㅠㅠ 어쩜이래요 작가님 새벽부터 아주 심장이 두큰두큰하다 하ㅏ하하하ㅏ하(두근)
8년 전
독자149
국정원어빠리니ㅠㅠㅠㅠㅠ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
8년 전
독자150
국정원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괘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1
흐헐......저 죽습니다 완전 브름이랑 내용이 너무 잘어울려서 집중이 너무잘돼ㅠㅠㅠㅠㅠ사랑해요 작가님 ㅠㅠㅠㅠ 변백현 말투도 막 상상되고 와인 먹은거랑ㅠㅠㅠㅠㅠ 여자 왜케 똑똑해... 근데 백현이는 당황도 안해 난 백현이가 너무좋아요... 갑자기 백빠님 알람 울려서 봤는데 역시 사랑합니다 재밌게봐써용
8년 전
독자152
으어 심멎 국정원오빠....게다가 분위기 진짜 취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번외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53
국정원 백현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4
국정원...하 오빠 잡아가주세요...와 무서운 여자네.....ㄷㄷㄷㄷ아이 다 어떻게 알았데
8년 전
독자155
ㅠㅠㅠㅠㅠ예천이에요ㅠㅠㅠㅠ대박ㅜㅜㅠㅠㅠ이거번외나오져????나와요해요무조건!!!!!!!무조건!!!!!!!ㅠㅜㅜㅜㅜ색계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진짜조음ㅠㅠㅠㅠ배큥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6
와.....대애박 왜 끊긴거예요ㅠㅠㅜㅠㅠㅜㅠㅠㅜ
8년 전
독자157
작가님 오랜만이예요 헠헠ㅠㅠㅜㅜㅠ우리 변오빠는 여전히 섹시하고 좋으네요 국정원이라니...방탄조끼 입은 변오빠 상상만해도 사랑..ㅎㅅㅎ그리고 전부 다 알고있는 여주도 머시쩡ㅋㅋㅋㅋ무기라니..ㅎㅎ방금 킹스맨보고와서 더 도키도키한걸요
8년 전
독자158
오랜만에 오셔서 이런 글 주셔서 감사합니닿ㅎㅎㅎ 분위기가... ♥
8년 전
독자159
와...와....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욕나오게 잘쓰세요ㅠㅠㅠㅠㅠㅠ 이거 칭찬인거 아시죠!!!!??? ㅠㅠㅠㅠㅠㅠㅠ국정원 변백현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미인계가 아니라 색계인 여주라니!!!!!!!!!!!!!!!!! 완전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 크 진짜 작가님글은 언제봐도 신선하고 늘새롭고 짜릿하고 작가님글이 최고에요오!!!!!!!(feat.정우성) 작가님은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사랑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왕창받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 너무 좋아 이거 번외편 나오는거 맞죠?! 불맠으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암호닉은 안받으시지만 닉넴처럼 사용해도 된다면 제가 그냥 정해놓고 찾아와도 된다는 뜻이죠?ㅠㅠㅠㅠㅠ 전 그럼 작가님이 저를 [박다정]으로 기억해 주셨음 좋겠어요!!!!ㅎㅎㅎㅎ 작가님 이제서야 신알신을 하고갑니다ㅠㅠㅠㅠㅠㅠ 사랑해여!!!!!!!!!!!!!!!!!!!!!!!!! ♡
8년 전
독자160
응야ㅑ양라아ㅏ류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보고싶었습니다. 백현이 말하는게 왜 제 귀에서 음성지원되는지ㅇㅅ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1
헐 백현오빠..... 국정원이라니 겁나 잫어웋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2
후 완전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국정원 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백현이가 넘어갔을까요...ㅎㅎㅎ 번외 완전 궁금해녀
8년 전
독자163
와 국정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취향저격 제대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불맠 번외 나왔나요..기달립니당..
8년 전
독자164
헐 국정원 오빠 ㅠㅜㅜㅠㅜㅜㅜㅠㅠ 백현아 ㅠㅜㅜㅜㅜㅜㅠㅜㅠ
8년 전
독자165
ㅜㅜㅜㅜㅜㅜ작가님글이ㅜㅠ제일짱이에요ㅠㅜㅠㅜㅜㅜㅠㅜㅜ오늘도취저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좋은글많이써주세요ㅠㅜㅜㅠㅜㅜㅜ짱이에요ㅠㅜㅜㅠㅜㅠㅠ
8년 전
독자166
여주 대박...-♡♡♡♡♡♡♡♡♡♡♡♡♡♡♡♡♡♡♡♡♡♡♡♡♡♡
8년 전
독자167
우오ㅓㅏㅜ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잘 어울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8
백빠님 없는 글잡은 설레지도, 즐겁지도 않았어요!!!! ㅎㅎㅎㅎㅎ 국정원 오빠 좋다ㅠㅠ 섹시해ㅠㅠ
8년 전
독자169
우와.... 로비스트라니... 국정원이라니..!!! 완전 제 스타일이네요ㅠㅠㅠㅠ 와...ㅠㅠㅠㅠ 백현아 중고나라 범인 니가 알아서 해야될 부분이다...
8년 전
독자170
으오ㅠㅠㅠㅠㅠㅠ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171
으아 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조아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
8년 전
독자172
저 번외 읽을려고 이 글 먼저 읽으러 왔어요 .... ♡ 백현이랑 둘이서 뭔가 분위기가..... 분위기가........... ! 오묘하다............ 어서 번외 읽으러 갈게요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173
와 분위기 진짜 완전 대박 취저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매력넘친다 진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4
ㅠㅠㅠㅠㅡ좋다 브금이랑또한번같이들어야겠어요
8년 전
독자175
어이쿠.....작가님글이 왜 항상 초록글인지 알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문체좀 봐ㅠㅠㅠㅠ흥미로워ㅠㅠㅠㅠㅠ정주행할게요ㅠㅠㅠ
8년 전
독자176
세상에... 아 작ㄴ가님 필체 제 취향저격... 아 진짜 소름돋았어요ㅠㅠㅠㅠㅠ하 둘 다 성격 완전 제 취향이에요...대박..
8년 전
독자177
와ㅠㅠㅠ진짜 둘다 성격 장난아니다ㅠㅠㅠㅠㅠ이런거 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8
헐...색계라녀ㅠㅠㅠㅠㅠㅠ어흑 좋아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9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위기 완전 취저에요ㅠㅠㅠㅜㅜㅠㅠ
8년 전
독자180
이제서야 들어와서 보네여!!!!! 국정원변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대박쓰....ㅠㅠ취향저격탕탕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1
제목만 봤을땐 백현이가 로비스트인줄 알았는데 국정원이었네욬ㅋㅋㅋ 중간중간 팀장님이 하는 말도 재밌고 흐름이 좋아요♡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182
헐완전쟈밋어요 ㅠㅠㅠㅠㅠ작기ㅏ님글 다 정주행해야겟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3
와웈ㅋㅋㅋㅋㅋ어잨ㅋㅋㅋㅋㅋㅋ여잨ㅋㅋㅋㅋ스킬봨ㅋㅋㅋㅋ워훜ㅋㅋㅋㅋㅋ백현앜ㅋㅋㅋ어쯔할꺼얔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4
헐 여주 완전 천재아닌가여 어떻게 그걸 다알고잇져 그나저나 중고나라 ㅋㅌㅌㅌㅌㅌㅌ
8년 전
독자185
와분위기진짜씹어먹는다와쩔어요미쳤어시
8년 전
독자186
어휴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분위기 짱 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7
헉 백현오빠 넘 단호한게 섹시하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 읽으러 갈게요슈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8
대박 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에 드네요! 중고나라 사기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글도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189
작가님 필력 대박이세요......보면서 기가 다 빨려나가요..... 완전 취향저격...
8년 전
독자190
와우 분위기대박에여....뭔가 여주가 섹시하고 농염하달까??ㅠㅠㅠㅠㅠ잘보고 갑니당 역시 작가님 작품은 믿고봐요
8년 전
독자191
와ㅋㅋㅋㅋㅋㅋㅋㅋ 국정원이 이렇게 잘 어울려도 되는 부분? 사랑해ㅜㄹ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2
여주가 우리 국정원 오빠 꼬시는 듕???분위기 완전 취저ㅠㅠㅠ
8년 전
독자193
헐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닠ㅋㅋㅋㅋㅋ짱쎄요...! 아 둘다 너무 잘어울려 심장에 무리가 (크흑)
8년 전
독자194
와ㅏ ㅜㅠㅜㅠ분위기 엄청 좋다..분위기 완전 취향저격 ㅜㅠㅠㅠ
8년 전
독자195
헐 대박 변백현 발린다......... 아 완젘 좋아ㅠㅠㅠㅠㅠㅠ 왜이리 섹시해 둘 다......
8년 전
독자196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스토리도 좋고 설정도 너무 발려요......... 진짜 취향 직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7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국정원이라니ㅠㅠㅠㅠㅠㅠ 큥이가 국정원......왜이렇게 섹시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8
헐ㄹ... 여주 되게 매력ㅜㅜ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199
로비스트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헣 제가 좋아하는장르에요!!ㅜㅜㅜㅠ
8년 전
독자200
대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당차닼ㅋㅋㅋㅋ 여주 저런 캐릭터 너무 좋은듯ㅋㅋㅋㅋㅋㅎㅎ
8년 전
독자201
으아ㅜㅜㅜㅜㅜㅜㅡ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런글좋아여ㅠㅜㅜㅜㅜㅜㅜㅡㅠㅜㅡㅜㅜ
8년 전
독자202
ㅋㅋㅋㅋㅋ항상 ㅈㅐ밌게 읽고 있어요!!
8년 전
독자203
뭉이에요!!
제가 여기서 부터 못본 것 같아서ㅠㅠㅠㅠ작가님 왤케 오랜만이 오셨어ㅠㅠㅠㅠㅠ대박 재밌다ㅎㅎㅎㄹㄹ변백현 핵섹시해♡♡다음편 보러가야즹

8년 전
독자204
헐 분유ㅣ기 대박ㅋㅋㅋㅋㅋ 그리고 국정원 변백현 핵발려여.. 와 이건 그냥 bbb
8년 전
독자205
ㅋㅋㅋㅋㅋㅋ당돌햍ㅌㅌ
8년 전
독자206
이야..... 뛰는백현위에나는여주 뭐 이런컨셉 아 근데너무좋다 컨셉이 국정ㅇ원이야.. 발리잖아..
8년 전
독자208
우와~~~~스토리짱인듯!여자완전 재밌네요ㅋㅋ다음화 보러갑니다!기대기대♡
8년 전
독자209
헐 여주 성격취저ㅜㅜㅜㅜㅜ그나주나 사기범 11살애깅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0
아ㅠㅠ ㅠ국정원 진짜 발리네야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1
대박 아 여주가 너무 치명적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들도 넘어가겠어요...
8년 전
독자212
와 여주진짜 섹시해옄ㅋㅋㄱㄱ와 진짜 와 대박이얔ㅋㅋㄱㄱㅋ재밌게보고갑니당!!
8년 전
독자213
아이코..여주넘나섹시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내스타일이야.... ㅠㅠㅠㅠㅠㅠ자까님이런글정말로베리머치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214
워후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국정원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멋있다ㅠㅠㅠㅠㅠㅠ근데여주왤케섹시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5
헐 변백현 국정원 ㅠㅠㅜㅠㅠㅠㅜ조아ㅠㅠㅜㅜㅜ여주도ㅠㅠㅠ오ㅏㅠㅠㅜㅜㅜㅜ색계라니ㅜㅜㅜ담편보러가려
8년 전
독자216
헐여주성격취향저격 그나저나사기범꼬맹이가어리다니ㅋㅋㅋ겁나재밋고좋아요
8년 전
독자217
오빠라니 ㅎㅎㅎㅎ
8년 전
독자218
와대박ㅠㅠㅠㅠㅠㅠㅠ이럴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진짜소름돋도록재밌어요ㅠㅠㅠㅜㅜㅜ와정말왜이제ㅁ봣는지ㅠㅠㅜㅜ얼른담편보러가야겠네여
8년 전
독자219
여주컨셉세상에너무세쿠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난아니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0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2
어머!!!!! 여주 이 기지배!!!!!!! 조아... 조은 걸...~ 흐ㅏ우웅
8년 전
독자223
와!!!!!!꿀잼입니다!!!!!!변백현도 너무 좋고 여주도 너무 좋고 한요원도 귀엽고ㅠㅠㅠ사기범은 11살이고 진짜 그냥 글이 제 스타일...
8년 전
독자224
여주대박ㅋㅋㅋㅋㅋ변백현도 대박이네요
8년 전
독자225
국정원 오빠라니ㅠㅠㅠㅠㅠㅠㅠㅜ완전 취향저겨규ㅠㅠㅠㅜㅜ 다음편도 기대할게여ㅠㅜㅜㅜ
8년 전
독자226
국정원에서일하는백현이라니..ㅜㅜ너무멋있어요
!! 여주캐릭터도 좋당!!♡

8년 전
독자227
워 대박 여주 맘에 들어ㅠㅠㅠㅠㅠㅠ백현이도ㅋㅋㅋㅋㅋ여주 캐릭터 짱이다ㅠㅠㅠ
8년 전
독자228
여주컨셉ㅠㅠㅠ섹시해요ㅜㅠㅠㅠ취저글ㅠㅠㅠ번외보러가요ㅠㅠ잘보구가요!
8년 전
독자230
와....대박 다 알고 있었어 농락 당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와...
8년 전
독자231
작까님!!!!!!!!!!!!!!!!!!!! 제일 최근에 올라온 글 보고 반해서 작가님이 쓰셨던 글 다 돌려 보기 하고 있어요ㅠㅠㅠ 역시 기대한것 만큼 정말 좋네여ㅠㅠ특히 백현이 글 은 진짜 짱짱!ㅠㅠ 몰입도 잘되고 다음편이 계속 궁금하게 만드는 그런 매력이 있어여ㅠㅠ 좋은 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32
wow 여주는 다 알고 있었네요 ㅠㅠㅠㅠ 아 대박 반했어요 바로 다음편 보러 갑니다
8년 전
독자233
국정원 오빠와 색계.....작가님에게 한번더 감탄하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34
와 여주대박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여주왜이리섹시합니꺼..
8년 전
독자235
이건한번더보ㅓ도재미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6
여주가 아주 팜므파탈...여주 걸크러쉬
8년 전
독자237
끄아유ㅠㅠㅠㅠㅠㅠ저런 여주
정말 좋습니다ㅠㅠㅠㅠ오예!!!!!옹0!!!

8년 전
독자238
와백현이ㅠㅠㅠㅠㅠㅠ너무섹시하다유ㅠㅠㅠㅠㅠㅠ이거왜ㅜ이제버ㅏㅆ지ㅜ꿀잼이예여..♡♡♡♡♡♡♡♡♡넘나재밌는것 ㅎㅎㅎ
8년 전
독자239
여주가...여주가...!사귀자ㅜ
8년 전
독자240
여주야 ㅜㅜ 매력 쩐다ㅜㅜ
8년 전
독자241
헐 여주 성격 너무 멋져요ㅠㅠㅠㅜㅜㅜㅠㅜㅜ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242
으아아아아유ㅠㅠㅠ다음편보고싶은데ㅠㅠㅠ뷸마크ㅠㅠㅠㅠㅠㅠㅠ나왜안성이뉴ㅠㅠㅠ
8년 전
독자243
백현이가국정원오빠라니ㅜㅜㅜㅜ어서다음꺼보러가야겠어요ㅜㅜ
8년 전
독자245
세상에마상에 국정원 컨셉이라니 크
7년 전
독자246
여캐 컨셉 너무 섹시해서 걸크러쉬! 색계라니 큼.. 영화 색계도 생각나고 여러가지 생각이 나잖아요? ㅎㅎㅎ
7년 전
독자24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 너무 색시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8
워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섹시햌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49
백현이도 치명적인데 여주도와우....넘치명ㅋㅋ
7년 전
독자250
세상에 섹시보스
7년 전
독자251
잘봤어요!
7년 전
독자252
허류ㅠ너무 재미있어요!!!
7년 전
독자253
잘읽을게요!!! 감사합니당
7년 전
독자255
국정원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6
잘보고갑니다 !!
7년 전
독자257
와....사랑해요
7년 전
독자258
크...여주 대박이다...
7년 전
독자259
잘보고가요ㅎㅎㅎㅎ
7년 전
독자260
ㅠㅠㅠ스토리 대방ㄱ
7년 전
독자261
잘보고가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5 15:48 ~ 5/5 15: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