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슈팅가드 전체글ll조회 2002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 아홉수 일곱남자의 운 사나운 로맨스 7화 | 인스티즈

 

아홉수 소년

아홉수에 빠진 마음만큼은 소년인 29세 남고동창 일곱 남자의 될 것도 안되는 운 사나운 로맨스

김탄소(치환인물&여주) - 7명 다 각기 다른 여인들 

 

 

 

 

 

 

 

 

 

 

 

-EP.현란한 사춘기의 기억 : 아 워너 리셋(I wanna reset)-

 

 

 

[싸이월드 in 2007]

 

070501 김남준 : 아 씨바 담배 피고 싶다 말보루아니면 안 피는데 개짜증나

 

 

070628 민윤기 : 널 못잊은 내가 바보지 이제 민윤기, 너없는 내 인생에서 이제부터 나는 심장이 없다

 

 

7월 7일 정호석님이 프로필 사진을 바꾸셨습니다.

↳ 정호석 : 죽고 싶어 김탄소 너 없인 심장이 뛰질 않아

↳ 김석진 : 하.. 존나 공감 쿸......

↳ 전정국 : 호석아 제발 그러지마! 그 애가 얼마나 힘들겠냐고 참으라고 새끼야!!!

↳ 박지민 : 씨발 정호석

↳  정호석 : ..뭐 새끼야 나 지금 존나 힘들어

↳  박지민 : 퍼가요~

 

 

 

8월 9일 김태형님이 다이어리에 새 글을 남겼습니다.

 

 

....해

뭐?

...해

뭐? 잘 안들려

 

사랑한다고!!!!!!!

 

 

 

 

 

 

 

 

 

 

 

 

 

 

 

 

 

 

 

 

 

 

 

 

 

 

 

 

 

 

 

 

 

 

 

 

 

[방탄소년단] 아홉수 일곱남자의 운 사나운 로맨스 7화 | 인스티즈

-민윤기-

여느 해처럼 평범하게 지나가길 바라면서도 내심 단조로운 일상에서 한 줄기 빛처럼 재밌는 일이 일어나길 바라는 그런 아홉수에 정말 기적 같이 찾아온 너의 문자가 멍하니 멈춰져있던 내 머릴 댕댕 울렸다. 기다리길 잘했다. 김탄소, 너를 기다린 보람이 있어. 믿기지 않아 다시 문자를 보고 휴대폰을 껐다가 또 봐도 역시나 너의 문자는 그대로 내 눈 안에 들어왔다.

아, 맞다 답장해줘야지. 서둘러 답장을 해주려 했지만 너무 오랜만에 보는 너의 문자에 막상 무슨 말을 꺼내야 할지 몰라 머릿속이 우왕좌왕 거렸다. 손은 분명 휴대폰을 쥐고 문자판에 손가락을 올려뒀지만 새하얘진 내 머릿속처럼 손가락은 멍청하게 멈춰있었다. 내 답장을 기다리고 있을 너에게 빨리 보내줘야 하는데 민윤기 이 등신아.

 

 

 

 

[그래 너도 잘 지냈어? 안 그래도 소식 궁금했는데]

 

 

 

 

10분을 넘게 고민하고 쓴 답장이 겨우 이거라는 사실에 절망스러웠다. 아마 김남준이었으면 화려한 표현을 잔뜩 써가면서 답장을 보냈겠지 아니 하다 못해 박지민이라도 이것보단 잘 보냈겠다. 그렇게 이미 내 손을 떠나버린 문자를 보고 후회를 하며 손톱을 뜯고 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진동이 울렸다. 진동소리 하나에도 이상하게 긴장되었다. 겨우 문자 하나에. 얼굴을 보고 대화하는 것도 아니고 하다못해 전화통화를 하는 것도 아닌데 그저 몇 글자가 담긴 너의 문자에 기분이 오락가락하는 내가 우스웠다. 김탄소 알고 있냐 예나지금이나 나는 니 앞에선 그냥 바보다 바보.

 

근데 휴대폰의 진동소리가 한 번이 아니라 두 번 세 번 지잉지잉 울렸다. 설마 하는 마음에 휴대폰을 보니 전화가 걸려왔다. 휴대폰에 뜨는 번호는 분명 아까 전 나도 모르게 한 번보고 외워버린 너의 번호였다. 아 미치겠다. 나도 모르게 심호흡을 하고 떨리는 손가락으로 전화를 받았다.

여보세요? 너의 예쁜 목소리에 심장이 쿵쾅거리기 시작했다. 침착해 그냥 목소리야 목소리라고 생각하기엔 이미 덜덜 떨리는 손이 내가 얼마나 긴장하고 있는지를 보여주고 있었다.

 

 

 

 

“윤기야 잘 지냈어? 너무 오랜만이라 미안해”

 

 

“어? 어 그래 너,넌 뭐 잘 지냈어?”

 

 

“응 나야 괜찮게 지냈어”

 

 

“아.. 그래 나도 그래”

 

 

“건축가됬다며? 진짜 멋지다 결국 해냈네”

 

 

“어.. 고마워”

 

 

 

 

일상적인 큰 의미 없는 대화였지만 너무나 떨렸다. 정작 묻고 싶은게 많은데 6년간 너에게 궁금한게 얼마나 많은데. 하지만 등신같은 내 머리는 대화를 이끌어가기는 커녕 질질 끌려다니다 못해 너의 질문에 비해 대답도 짧막했다. 민윤기 정신차려 할 말 많잖아. 두근거리는 마음을 가다듬으려 전화기에 얼굴을 약간 떨어트리고 심호흡을 하는데 약간 떨어진 전화기 너머로 너의 목소리가 뚜렷하게 들렸다. 수화기 너머로 들리는 너의 그 말 한마디가 겨우 진정시켰던 가슴을 다시 뛰게 만들었고 머릿속 회로도 덤으로 뚝하고 멈췄다.

 

 

 

 

“보고 싶었어 정말로.. 미안해”

 

 

 

 

보고 싶었다는 말, 너와 어이없는 이별로 괴로웠던 6년동안 수없이 혼자서 속으로만 되내였던 말, 늘 듣는 사람이 없어 주체가 없어 외로웠던 그 말 한마디. 내가 먼저 말할 줄 알았는데.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갑자기 나타날 거라고 생각도 못했던 너가 나에게 보고 싶다고 말할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난 당연히 니가 날 다 잊은 줄 알았지.

너의 미안하다는 말 한 마디에 모든 의미가 함축되어 나에게 다가왔다. 그냥 떠나보내서 미안, 연락 못해서 미안, 아직도 날 좋아한다면 그것도 미안.

 

 

 

 

“...나도”

 

 

 

 

미안 탄소야 내가 그 때나 지금이나 병신이라서 복잡하고 그리웠던 그 긴 세월의 감정을 고작 이렇게 밖에 표현을 못하겠다. 근데 김탄소 정말 6년동안 너만 그렸어 너만.

너만 미워하고 너만 그리워하고 너만 좋아해 아직도.

 

 

 

 

“윤기야 있잖아..”

 

 

“응”

 

 

“나.. 나 많이 밉지”

 

 

 

 

뭐라고 대답해야 할까. 미워한 적 있냐는 말이라면 맞아. 널 한동안 정말 미워했어. 근데 미워 했냐고만 묻는 다면 그건 아냐. 그럴 리가 없잖아.

고작 니 문자 하나에 벌벌 떠는 내가 널 미워하는게 말이 되냐고. 당연히

 

 

 

 

“아니 그럴 리가 없잖아”

 

 

“그럼 다행이고.. 나 내심 얼마나 망설였는지 몰라 너한테 전화하기까지”

 

 

“....”

 

 

“근데 니 목소리 너무 듣고 싶어서 못 참겠더라구 그래서 전화했어”

 

 

“잘했어 고맙다 먼저 전화해줘서”

 

 

“윤기야”

 

 

“응?”

 

 

“기억나? 우리 이탈리아 갔던 거”

 

 

안 그래도 방금 아가씨 사진보고 왔네요.

 

 

 

“당연하지 기억나”

 

 

“나 아직도 사진 있다? 너랑 찍은 거. 그 때 피자집에서 찍은 거 있잖아”

 

 

“맞아 그 때 피자집에서 찍었었지 너 다 묻히고 먹는 거 치우느라 애먹었는데”

 

 

“그래 그 때 내가 좀 덤벙대긴 했지. 그래도 지금은 안 그래”

 

 

 

 

지금은 안 그렇다는 너의 말에 괜한 거리감이 느껴졌다. 아니야 당연하지. 맞아 너랑 나랑 안 만난 지도 벌써 6년이니까. 떨어진 시간을 되돌리기엔 우리가 함께 나누었던 마지막 추억과 현실의 거리는 이미 너무 멀어졌고 너무 오랜 시간이 흐른 과거가 되어버렸으니까. 살아온 환경이 달랐지만 너무나도 잘 맞았던 우리였는데. 도대체 뭐가 우릴 이렇게 갈라놓은 걸까. 단지 너의 잘못이었던 건지 아님 널 찾다 지쳐버린 내 잘못인건지. 갑자기 가슴이 답답해졌다. 겨우 잊고 살려고 그랬는데 나도 다 잊은 줄 알았는데 적어도 내 마음 그렇게 속이면서 살았는데. 역시나 아니었지만.

 

 

 

 

“윤기 넌 어때, 아직도 힘이 없어? 맨날 집에만 있어서 너 밖으로 나오게 하느라 힘들었는데”

 

 

 

나? 난 말이야 탄소야

 

 

 

“난 그대로야 변한 게 없어”

 

 

 

 

무기력한 모습도, 지금이라도 니가 나오라면 고민없이 당장 나갈 수 있는 것도. 그리고 널 사랑하는 내 마음도 난 그 무엇도 변한게 없어.

니가 아는 6년전 민윤기 그대로야 난. 멈췄거든 너를 만난 이후로.

 

 

 

 

“그렇구나 궁금하다 윤기야 얼굴도 안 변했으려나?”

 

 

“얼굴은 보고 실망할 거 같은데”

 

 

“아냐 아냐 넌 여전히 멋질 거 같애”

 

 

“너도”

 

 

“응?”

 

 

“너도 여전히 이쁠 거 같아”

 

 

 

 

정말 진심이야 탄소야 얼마나 더 이뻐졌을지 기대돼. 꿈에서나 만나던 너라서 너무 소중하고 특별한 너의 모습이 궁금해. 근데 이상하게 자신이 없어. 너가 왜 그 때 그냥 날 버리고 떠난건지 날 그리워했는지 너무 궁금한데 묻고 싶어 죽겠는데 막상 널 만나면 아무 말도 못할 거 같아.

 

 

 

 

“...윤기야 너 지금 혹시..”

 

 

“....어”

 

 

“..혼자야? 애인은 없어?”

 

 

“..없어”

 

 

 

 

없다는 나의 대답에 잠깐 동안 대화가 끊겼다. 너의 대답을 기다리다 심장이 터져버릴 것 같았다. 제발 너도 나와 같았으면. 이것 하나만큼은 나와 같기를 변하지 않았기를.

 

 

 

 

 

 

 

 

 

 

 

 

 

 

 

 

 

 

 

 

[방탄소년단] 아홉수 일곱남자의 운 사나운 로맨스 7화 | 인스티즈

-정호석-

29번 김탄소.. 많은 생각에 잠기게 만드는 그녀의 이름 석자에 한숨이 나왔다. 김탄소, 내 머릿속 블랙리스트 중 단연 1위. 그렇다고 탄소가 말을 안 듣는다거나 불량하다거나 그런 아인 절대 아니다. 적어도 내가 알기로는 공부도 썩 잘하는 편이고 작년까지 반장도 하고 전교생이 1000명이 넘는 큰 공학 학교임에도 불구하고 탄소의 이름이 선생님들의 입에서 오르락내리락 하는 학생이라는 거. 즉, 나름 모범생이라는 거다.

 

그렇지만 나에겐 그저 천방지축 말괄량이라는 거지. 지보다 열 살이나 많은 선생과 제자의 관계가 아니었다면 그냥 아저씨였을 내가 뭐가 그리 좋다고 매번 열정적으로 쫓아오는지 이해할 수 없었지만 어느 덧 그 세월이 벌써 2년이 흘렀기에 이젠 그냥 그려러니 한다. 이런 저런 생각을 하며 걷다보니 어느 새 3학년 3반 교실의 문 앞까지 다다른 나였다. 괜한 긴장감에 문 앞에서 손을 올렸다 내렸다 하는데 복도 쪽 교실 창문이 활짝 열렸다. 얼굴을 빼꼼 내밀고 있는 녀석은 말하기도 입아픈 김탄소였다. 보나마나 담임인 나를 계속 기다린 것 같다.

 

 

 

 

“선생님! 빨리 들어오세요 애들이 기다린다구요”

 

 

“뭐야 선생님 오셨어?”

 

 

“쌤 왜 안 들어와요?”

 

 

“선생님 들어오세요!”

 

 

“선생님 탄소가 쌤 안 잡아먹어요!”

 

 

 

 

어떤 한 학생의 말에 반 전체가 웃음소리로 내가 서있는 복도를 시끄럽게 울려댔다. 긴장했던 나도 그 학생의 말에 피식 웃곤 문을 열고 들어갔다. 확실히 새 학기라 그런지 정돈된 책상배열과 깨끗한 교실, 3학년 교실은 대부분 12월부턴 거의 비어있기 때문에 사람의 온기라던지 그런 걸 못 느낄 줄 알았는데 확실히 이 녀석들에겐 뭔가가 있나보다. 교실은 3월의 추위는커녕 아이들의 따뜻한 온기가 가득했다. 교탁 앞에 서서 아이들을 바라보니 감회가 새로웠다. 담임선생님이라니 이렇게 빨리 될 줄은 몰랐는데 그래도 막상 맡고 보니 나쁘진 않은 거 같기도

 

 

 

 

“잘 부탁해 3학년 3반, 다들 알다시피 내 이름은”

 

 

“정!호!석!”

 

 

 

 

내 말을 툭 자르고 들어온 탄소의 우렁찬 목소리에 다들 즐거운 웃음을 터트렸다. 나도 이젠 포기상태라 그냥 웃고 말았다. 그러고 보니 맨 앞자리네. 아무도 앉기 싫어하는 자린데. 내심 고마웠다. 교실이 좁아 교탁과 맨 앞자리의 간격이 거의 없는지라 많은 학생들이 맨 앞자리를 싫어하는데 김탄소는 그래도 날 조금이라도 가까이서 보겠다며 맨 앞자리에 앉았겠지. 분명 가방을 매고 다다다다 교실로 달려와 여긴 내 자리! 라면서 그 작은 체구로 다른 친구들에게 으름장을 놓아댔을 모습에 웃음이 나왔다. 귀여워 아, 아니다.

 

 

 

 

“아무튼 잘 부탁 한다 얘들아. 올해 다들 공부 열심히 해서 좋은 대학 가길 바라고 내가 많이 도와줄게”

 

 

“네!”

 

 

“혹시 질문있어?”

 

 

“출석체크해요 선생님!”

 

 

“아 맞다맞다. 미안 처음이라서”

 

 

 

 

평소와 다르게 어리바리한 나의 모습이 뭐가 그리 재밌는지 다들 귀엽게 웃어댔다. 고3인데 참 활기차네 우리 3반. 좋은 거 같다 내가 보기엔.

 

 

 

 

“우리 출석 그냥 부르면 재미없잖아. 앞으로 나와서 자기소개라도 하자. 어차피 너네 다 아는 사이 아니잖아”

 

 

“아~ 싫어요”

 

 

“선생님 부끄러운데..”

 

 

“그냥 불러요!”

 

 

“아아 다들 쉿!”

 

 

 

 

역시나 싫다고 소리치는 아이들의 야유를 달래기 위해 무슨 말이라도 하려던 찰나 맨 앞자리에 앉아있던 탄소가 자리를 박차고 나와 내 옆에 섰다. 순식간에 벌어진 일이라 다들 어리둥절하게 김탄소를 바라보았다. 다들 쉿! 이라고 말하면서 씨익 웃는데 인정하긴 싫지만 꽤 귀여웠다. 키도 쪼그만게 내 옆에 서서 생글생글 웃는데 나도 모르게 귀엽다고 말할 뻔 했다.

 

 

 

 

“우선 내 이름은 김탄소야. 그리고 번호는! 아.. 선생님 저 몇 번이에요?”

 

 

“어, 어? 너가 29번”

 

 

 

 

안 봐도 아는 번호이기에 말을 해주니 탄소가 의외라는 듯 날 향해 밝게 웃어보였다. 아니 별 뜻이 있어서 그런 건 아니고. 오해할까봐 무섭네.

 

 

 

 

“아~ 번호는 29번이고 작년까지 반장도 했어 참고로 올해는 조용히 살 생각이니까 날 반장으로 추천하지 말아줬으면 해. 선생님 첫 담임이라서 엄청 어리바리할텐데

내가 옆에서 많이 도와줘야 하거든. 너흴 돌봐줄 시간이 없어. 아니네 그럼 오히려 반장을 해야 하나?”

 

 

 

 

큰 목소리로 말을 하다 뒤죽박죽 엉켜버린 자기소개가 부끄러웠는지 긴 머리를 매만지며 환하게 웃었다. 3반 친구들도 그런 탄소가 밉진 않은지 크게 웃었다.

근데 김탄소, 내가 아무리 어리바리해도 너한테는 도와달라고 안 할꺼거든요?

 

 

 

 

“암튼 선생님 말씀 다들 잘 듣고! 말썽피우면 가만 안둬. 그리고 우리 고3인데 열심히 하자! 3반 화이팅”

 

 

 

 

탄소 덕분에 오늘 내 인생 처음으로 담임을 맡아 했던 종례는 무사히 끝이 났다. 길었던 입학식, 학교가 끝이 나고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들어갈 수업을 준비하기 위해 교무실에 잠깐 남기로 했다. 거의 모든 선생님들께서 퇴근을 하셨는지 교무실은 조용한 정적만이 감돌았다. 오랜만에 느끼는 학교에서의 여유가 나름 괜찮다고 생각하며 챙겨온 자료들을 꺼내 정리를 하고 거의 다 끝나 퇴근 준비를 하려던 찰나 누군가 뒤에서 내 어깰 톡톡 건드렸다. 그 순간 내 코끝에 향기가 맴돌았다. 거의 2년째 그 애에게만 나는 향기가 있다. 그 향기가 느껴지는 걸 보니

 

 

 

 

“선생님”

 

 

선생님이라는 목소리만 들어도 다 안다. 또 나한테 찾아온 이유도 당연히 다 알고 있고. 대답을 하기도 전에 옆에 있는 간이 의자를 꺼내 회전의자에 앉아있던 몸을 돌려 손으로 의자를 탁탁 쳤다.

 

 

"뭐해 안 앉고"

 

"네?"

 

"할 말 있어서 온 거잖아 빨리 앉아 선생님 곧.."

 

"네!"

 

 

 

밝게 웃으며 대답하며 얼른 의자에 앉아 내 옆으로 의자를 끌어 당시는 모습에 피식 웃음이 나왔다.

밉지 않은 웃음을 띠는 탄소의 얼굴을 보니 아무래도 오늘 퇴근은 굿바이인 듯하다.

 

 

 

 

 

 

 

 

 

 

 

 

 

 

 

 

 

 

 

오늘도 독자님들 읽어줘서 너무 감사합니다! 요즘 좀 힘든일이 있어서 이래저래 마음이 심란해서 글도 심란하네요 미안해요

더 좋은 글 많이 쓸게요 고마워요

 

 

 


암호닉 = 사랑

〈!--StartFragment-->

김남준 민윤기 봄 현지 늉기 노래 들레 디즈니 짱구 브이 꾸울 윤아얌 하늘 꿀만두 예워아이니 단거 카누 알라 민트 초딩입맛 양념 애기무당 작가님1호팬 꿀귀 모즈 가온

태태야 명언 레몬 눈설 은 뽀로롱 범블비 누텔라 린봄 알비노포비 츄파춥스 태태뿡뿡 뀨뀨 침침맘 크롱 꾸미기 론 패디과 벚꽃 린슈가 펜잘규 930309 오름 내달걀 소녀 가리 침을태태

횰리 뽀로로 맑공 태권브이 윤기모찌 망고 골드빈 눈부신 바나나우유 이불킥 바닐라슈 숨숨 모기 됴종이 정콩국 마끼 영국 배추 반지 두둥 바람민 마름달 어색하진 다홍 하루 7인7색

1600 꾹블리 찹쌀떡 태태이즈뭔들 핫초코 비비빅 주지스님 정수정 룰루냥냥 남융 밍뿌 미니슈 연 슙디 꺄룰 천상여자 흑슙흑슙 외로운쿠키 박지민 버건디 애플덕 곰씨 고망맨 0324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 아홉수 일곱남자의 운 사나운 로맨스 7화  72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박지민
8년 전
독자5
작가님저1등이에요!!!ㅠㅠㅠㅠ1등하려고계속새로고침누르고그랬어요ㅠㅠㅠㅠ결국에는1등했지렁ㅎㅎㅎㅎ윤기야사겨라!사겨라!!ㅠㅠㅠㅠㅠㅠ민윤기겁나설레노ㅠㅠㅠㅠㅠ윤기야나의사랑을받아라ㅠㅠㅠ♡♡♡우리호석이선생님ㅎㅎㅎ조으다ㅠㅠㅠ우리학교에도호석이같은선생님있었으면좋겠아요ㅠㅠㅠ힝..ㅜㅜㅜㅜ
8년 전
슈팅가드
우와 1등!!!!!!! 1등은 참 좋은 거 같아요 축하해요!! 윤기글이 진짜 걱정 됩니다 어떡해요 너무 아련해서..으엉어어ㅓ
8년 전
독자2
현지!
8년 전
독자3
아이고 나는 윤기가 제일 좋네요ㅠㅠㅠ.... 아련하고.... 좋구먼유......ㅠㅠㅠ.... 얼른 얼굴 봤으면 좋겠어요! 심란하시다니 안타깝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힘내세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팅가드
아유 고마워요ㅠㅠ 힘내라고 해주시다니 감동이에요ㅠㅠㅠ 저는 윤기글이 제일 걱정됩니다 너무 아련해서.. 으아
8년 전
독자4
눈설입니다! 싸이월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아.. ㅎㅅㅎ.. 애들아.. 그래 이건 패스하고 윤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시 만났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팅가드
싸이월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쓰면서 부끄러 죽을 뻔 했어요 후하후하 근데 또 읽어봐도 웃기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210.189
알라예요ㅠㅠ진짜 7명의다른로맨스를 다써가신다는게 정말 좋은아이디어인거 같습니다.. 뭔가 눈에서짠내나는 윤기가 너무안쓰러운거같아요 여자친구를 잊지못해서 6년동안혼잔데 요즘난 안그래. 이렇게해버리면 나는 그대로인데 너만달라졌구나 생각도들거같고.. 8ㅅ8 그리고 호석이는 아니여주좋아하는데 일부러숨기는거같다 너이녀석 ^~^헤헤 뭔가되게 분위기가 귀엽씆니다 크흑 ..! ㅠㅠㅠㅠㅠ고3이귀여워도 되냐여ㅠㅠㅠ 고3담임들은 다죽어간다던대.. 호석아1년동안파이팅..! 그리고싸이월드.. 이왕이면 다이어리에 스티커도 붙여주시져 ㅎㅎㅎㅎ 오늘도잘보고가요 !!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6
작가님1호팬
오늘글도 내용많은데 몰입하고보다보니까 벌써끝이였어..타임슬립하게만드는거같아요 작가님글은!ㅋㅋㅋㅋ드라마같이! 왜 힘들어요작가님 힘들어하지마세요 ㅠㅠ 작가님이힘드시면 1호팬도힘빠지는데...! 맨날 나힘들때응ㅇ원해줬으니까이번엔 내가응원해줘야지! 무슨일인지는말을안해서모르겠지만요 작가님! 이또한지나가리라! 힘내세요~1호팬이있잖아요♪ 우리비투비의괜찮아요를들으면서 힘내요!!!힘을내요슈퍼퐈월~♥

8년 전
슈팅가드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여워요 엄마야 귀염둥이 후배같애! 곧 대학가면 진짜 귀여움 받을 거 같아요! 미리 축하합니다!! 힘든 거 별거 아닐거에요 요즘 몸이 좀 피곤해서 그래서 더 빨리 왔어요 독자님들 보고 싶어서 벌써 끝이라니 다음번엔 더 길게 써올께요!! 뺘야 비투비노래 들어봐야겠어요 궁금해 오늘도 고마워요 1호팬도 화이팅 나도(?) 화이팅
8년 전
독자7
ㅠㅠㅠㅠㅠㅠㅠㅠ앜ㅋㅋㅋㅋㅋ저 오글하던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윤기랑 잘되고 호석이도잘돴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팅가드
그러게요 최대한 밝게밝게 써봐야겠네요
8년 전
비회원36.136
1600이에여!!ㅠㅜㅜㅜㅜㅜ 아 좋아ㅠㅜㅜㅜㅜㅜㅜㅜ 좋아좋아ㅠㅜㅜㅜㅜ
아..근데 싸이월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름..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나다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
버건디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임워픜ㅋㅋㅋ 진짜 추억이에욬ㅋㅋㅋㅋㅋ 오글거리고 허세있고 막 다들 그런 흑역사 하나쯤은 있겠죸ㅋㅋㅋ 진짜 윤기 너무 아련해요ㅠㅠㅠㅠㅠㅠㅠ 잘됐으면 좋겠네요 호석이도!
8년 전
슈팅가드
저도 조만간 흑역사를 지우러 여행을 떠나려고 해요 같이 가요 버건디님!! 오늘도 고마워요
8년 전
독자9
주지스님이에요!!
큭...ㅠㅠㅠㅠ오늘도 완전 기대이상!!!ㅎㅎ
너무 재밌어여....ㅠ근데 작가님 무슨일 있으시다니ㅠㅠ힘내세요!!언제나 재밌는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게 잘될거예요^*^

8년 전
슈팅가드
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유 독자님들은 왜이렇게 매번 감동을 주시는지 모르겠네요 그냥 푸념처럼 적어놓은 건데 이렇게 위로도 받고 참 행복하네요ㅠㅠ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0
아...아......짧아....아쉬워....ㅇ으윽...
8년 전
슈팅가드
세상에 많이 짧아요?? 다음번엔 길게 올께요 미안해
8년 전
독자11
으아 완전 재밌어요ㅠㅜㅜㅜ작가님ㅠ ㅠ와ㅠㅜㅜ
8년 전
슈팅가드
고마워요ㅠㅠㅠ 다음번엔 더 재밌게 써올께요
8년 전
독자12
김남준닝에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정주행다했다..두근 너무설레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팅가드
안그래도 쪽지 오는 거 보면서 확인했는데 정주행 완료하셨네요! 축하해요~
8년 전
독자1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호석이랑학생과선생사이...너무좋아요...윤기느뉴ㅠㅠㅠㅠㅠㅠ아ㅜㅠㅠㅠㅠㅠㅠ다시사겨라 짝 ㅠㅠㅠㅠ
8년 전
슈팅가드
다시 사귀면 좋겠어요?? 오호 한번 제대로 고려해볼께요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4
오호랏...제의견이반영된다니..무슨..이런...오예가...
8년 전
슈팅가드
오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자님 오예!!
8년 전
독자15
암호닉신청되나요쭈굴쭈굻ㅎㅎㅎ
8년 전
슈팅가드
15에게
당연하죠! 해주세요

8년 전
독자16
슈팅가드에게
사실은 예전에 전작품에서 했었는데 까먹고 안하고 계속 댓글달고 그랬어요ㅋㅋㅋㅌ [꾹블리]로 신청할게여 항상 작가님 작품 잘복있어요ㅠㅠㅠ사랑해요ㅠㅠ

8년 전
슈팅가드
16에게
어? 왠지 있는 거 같아요! 아닌가? 혹시 있으면 이번에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0
슈팅가드에게
아헐 있었구나ㅠㅠㅠㅠ나왜이래ㅜㅜㅜㅜ죄송해요...ㅠㅠㅠ♡♡♡♡

8년 전
슈팅가드
20에게
아뇨아뇨 괜찮아요! 다음글에서 봐요~

8년 전
독자17
민트 흑흑 민윤기 그대로야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울윤기 그냥 다시만나라ㅠㅠㅠㅠㅠㅠ 제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팅가드
알았어요! 최대한 밝게밝게 갑시다!
8년 전
독자18
ㅠㅠㅠ 다들 이제 다시 사랑을 시작하는거네요 ㅠㅠㅠㅠ 다행이에요 ㅠㅠㅠㅠ
8년 전
슈팅가드
그러게요 아홉수인데 다들 제 짝이라도 만나야지요
8년 전
독자19
달달해요~~ㅠㅠㅠ브금도 달달해용 오늘도재밌게읽고가요!
8년 전
슈팅가드
고마워요 다음글에서 또 봐요~
8년 전
독자21
숨숨이에요

아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조다ㅠㅠㅠㅠㅠㅠ브금하고도잘어울리는거같아요@!윤기는사랑이시작될거같구호석이두 시작할거같구 좋어요좋어요

8년 전
슈팅가드
좋아해주시다니ㅠㅠㅠㅠㅠ고마워요 저도 좋아요
8년 전
독자22
아 윤기든 호석이든 너무 좋아요 진짜.... 호석아 왜 귀엽다고 말을 못해!
8년 전
독자23
근데 작가님이거 브금 제목 뭐예요??
8년 전
슈팅가드
지소울 - love me again 입니다!
고마워요 오늘도

8년 전
비회원139.77
눈부신이에요! 순정남 미뉸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 다정다감한 호석이도 좋구요!! 오늘도 글 잘 읽고 가요ㅎㅎ 작가님 힘내세요!!
8년 전
슈팅가드
ㅠㅠㅠ으잉 독자님들 위로덕분에 진짜 많이 기운나네요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4
애플덕이에요!!!!!!윤기 왜이리 마음 아프죠..?새벽이여서 그런지 괜히 울적해지네요 브금도 그렇고..다시 잘 만날 것 같지만 그래도 기다리고있는동안 힘들었을걸 생각하니 마음이 아파용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걸 노리신거라면 작가님 100% 성공이십니다~ <3
작가님 힘든일 있으시다고 하셨는데 걱정되요.좋은 일만 작가님 곁에 가득가득 머물렀으면 좋겠어요 다 잘될거에요!항상 힘내세요 작가님ㅎㅎ!
좋은 글 항상 감사해요 작가님 싸랑해욧1!!!!

8년 전
슈팅가드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감동받았어요 애플덕님ㅠㅠㅠㅠㅠㅠ저를 눈물나게 만드실 작정이셨다면 성공하셨어요ㅠㅠㅠ 고마워요 우리 독자님들도 모두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51.66
0324에요 :)

윤기 이야기 여주도 윤기한테 마음이 없어보이진 않은것같아요 그리고 윤기말 뭔가 짠하다ㅠㅠㅠㅠ 6년동안 여주는 뱐화했는데 자긴 그대로라고 말하는거ㅠㅠㅠㅠ 잔해ㅠㅜ 호석이이야기 여즈는 밝네요!! 희망차보여ㅋㅋㅋㅋ 왠지 여주가 호석이 도움 많이줄것같아ㅋㅋㅋㅋㅋ
오늘도 잘읽었어요♥♥♥♥

8년 전
슈팅가드
오늘도 읽어줘서 고마워요 하트하트 다음글에서 또 봐요!
8년 전
독자25
비비빅이에요! 오늘 이야기들은 잔잔하면서도 간질간질 따뜻한 것 같아요ㅜㅠㅜ윤기 설렘이 여기까지 느껴지는 것 같고ㅜㅠ헤어졌던 6년동안 힘들었다면 앞으로 보상받을 수 있길ㅜㅜ호석이도 좋은 일 있을 것 같고! 요새 날씨도 많이 덥고 쉽게 지치기도 하고...작가님 건강 꼭 챙기시고! 힘든 일 있으신 것도 해결해 드릴 수는 없지만ㅜㅜ독자들이 다는 댓글 보시면서 한번이라도 웃고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8년 전
슈팅가드
진짜 맞아요ㅠㅠ비비빅님 독자님들 댓글 하나하나가 정말 감동이랍니다 늘 고마워요 부족한 글 읽고 매번 좋아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글쓰고 힐링하고 일석이조! 고마워요 건강 조심해요 폭염이더라구요
8년 전
비회원231.152
뀨뀨
윤기에게서 아련함이보이는것같아요 그래서 그런가 서로가 솔로이면 좋겠어요ㅋㅋㅋㅋㅋ그리고 호석이는 부정하는게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 둘다 귀엽네요! 잘보고가요♡

8년 전
슈팅가드
이번 글도 좋아해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44.21
고망맨이에요! 애들의 싸이월듴ㅋㅋ새롭네요 귀여워요ㅋㅋㅋ 그리고 아련아련한 윤기..여주는 어떤 감정일지 궁금하네요 작가님 심란해 하지 마세요ㅜㅠ힘내세용!!!
8년 전
슈팅가드
ㅠㅠㅠㅠㅠㅠㅠ고망맨님 고마워요 힘힘힘!! 힘내도록 다시 노력할께요!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6
꺄룰이에요!!그 애들 과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기 좋네요....잘됐으면.....호석이같은 선생님이 있었다면 저도....쫓아다녔을듯해요
8년 전
슈팅가드
저도 싸이월드 쓰느라 막 찾아보는데 오랜만에 크게 웃었네요ㅋㅋㅋㅋ 독자님들도 모두 좀 웃으셨으면 좋겠어요 고마워요 오늘도!
8년 전
독자27
바닐라슈에요.
아아...윤기 너무 마음아프네요ㅠㅠㅠㅠㅠ 여주가 남자친구 있으면 어떡하죠 윤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와 반대로 호석이쪽은 해피해서 다행인것같기두 하구요!!
호석이 같은 쌤있으면 앞자리가 뭔들 그냥 앉고 보겠습니다.허헣ㅎㅀ....그리고 작가님 마음이 심란해서 글이 그렇다뇨! 글 볼때 그저 설렜을뿐입니다...////
힘든일 이겨내셨으면 좋겠네요. 힘내세요 :)

8년 전
슈팅가드
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요 바닐라슈님 그냥 이래저래 약간 심란했던 것 뿐이랍니다 글에 안 나타났다니 천만다행이에요 걱정했거든요ㅠㅠㅠ 감사해요 바닐라슈님도 늘 행복한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28
디즈니예요 윤기와 윤기의 그녀는 통화를 하는데도 그냥 찡하네요 6년동안 서로를 그리워했을거같아서ㅠ 그녀가 갑자기 어디로가 떠났던거 같은데 그런 그녀를 미워하기는 커녕 여전히 좋아하고 기다린 윤기ㅠ 그녀도 윤기처럼 여전히 좋아하고있을까요? 혼자인걸까요? 그렇길...ㅠㅠ 호석이의 그녀는 정말로 참 밝은 아이구나 싶어요 미워할수없는ㅎㅎ 호석이가 자기도 모르게 그녀의 모습 생각하면서 귀엽다고 어머어머ㅎㅎㅎㅎ 둘다 귀엽다정말ㅎㅎㅎㅎㅎㅎ 잘봤어요 작가님♡
8년 전
슈팅가드
오늘도 이쁜댓글 고마워요!! 다음글은 더 밝게밝게 써서 올께요 늘 고마워요ㅠㅠ 날씨 요즘 많이 덥던데 건강 관리 유의하시구요 다음 글에서 봐요!
8년 전
독자29
아대박ㅠㅠ바로정주행했어요!!!
이런좋은글을왜지금봤을까요ㅠㅠ7명이야기가다달라서새롭고좋아요!!
[설레임과자]로암호닉신청해도될까요????

8년 전
슈팅가드
새로운 독자님이시다!! 우와! 고마워요 당연히 신청완료입니다! 다음글에서 봐요~
8년 전
독자30
으앜 노래입니다
으어 저 진짜 최애가 호석이인데
제가 했던 행동을 탄소가 하니까 신기해요
설레기도하고ㅠㅁㅠ 너무 좋네여..♡

8년 전
독자31
들레에요!!!!작가님왜심란하실까요...8ㅅ8..무슨사정인지는모르겠지만항상힘내셨으면좋겠어요!!!!전작가님글보면서힐링하는데ㅠㅠㅠㅜ작가님은저희독자들보고힘내셨으면좋겠어용!!
8년 전
독자32
싸이월드보고 엄청 웃었어요 ㅋㅋㅋㅋㅋ 항상 설레는 글 감사해요 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요? ㅎㅎㅎ [설탕잼]으로요!
8년 전
슈팅가드
설레는 글이라니ㅠㅠ고마워요 신청완료입니다!
8년 전
독자33
핫초코입니당 허이구야,,,윤기는 왜이렇게 아련하뉘,,,6년동안 둘다 못잊고 살았으면서 다시 잘해봐ㅠㅠㅠ
호석이는 ㅋㅋㅋㅋ 왜렇게 귀여워ㅠㅠㅠ 귀여워하는게 눈에 보이네ㅜㅜ 나같아도 여주 너무 귀여웠을드슈ㅠㅠ

8년 전
독자34
윤기ㅜㅜㅜ순정남ㅜㅜㅜ거의 스네이프겨슷님급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5
힘내세요....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요... 너무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되게 음... 응원받고 집에 돌아가는 것 같아서 좋아요 작가님 글은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덕후는 계를 못탄다고? NONO해 041 탄이 08.07 01: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즐거운 나의 집 014 08.07 01: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미친연애 0141 태를린 08.07 00: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5월의 빛 027 빛나 08.07 00:06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 물백묵 08.07 00: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아홉수 일곱남자의 운 사나운 로맨스 7화72 슈팅가드 08.06 23: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조직물] 누아르(noir); 03화228 려안 08.06 23: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눈사람좋아하세요?2 세령 08.06 23: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진짜 약사 맞아요? 0439 08.06 22: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06 : 내 남자의 첫사랑 엿보기 下383 방데일리 08.06 21:53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70 투명렌즈 08.06 20:05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6 투명렌즈 08.06 19: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소꿉친구 김태형 05 (KAKAO TALK)9 08.06 17: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국] 안아줘 잡아줘 04 태태이즈뭔들 08.06 16: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모태솔로의 남사친 04 (부제:설렘이 찾아온다) 38 탄다이아 08.06 16: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가 결혼했다 6 (나는 꽃이고 너는 벌이야)25 짱짱맨뿡뿡 08.06 13:48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1 투명렌즈 08.06 13: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소년의 꿈 1 태가나 08.06 10: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슙뷔] 동아리 회식에서 민윤기 김태형 썰 4 태가나 08.06 10: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덕후는 계를 못탄다고? NONO해 032 탄이 08.06 04:27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ㅅ'- 08.06 03: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전정국] 보통의 연애 p.2785 보통 08.06 03: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미친연애 0036 태를린 08.06 03: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모노드라마. 003 08.06 01:4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10419 정국학개론 08.06 01: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SM 신인 솔로가수 너탄과 방탄소년단 썰 235 카페인더호프 08.06 00:57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5 투명렌즈 08.06 00:30
전체 인기글 l 안내
6/8 8:32 ~ 6/8 8: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