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시린 전체글ll조회 851l

 

 

 

[슙민] 네가 필요한 시각 01:30 AM | 인스티즈

 

 

 

 

네가 필요한 시각 01:30 AM

w. 시린

 

 

 

2월 13일

 

당신, 오늘이 무슨 날인 줄 알까. 아니, 모르겠지. 당신이 사라진 지 일년 되는 날이다.

 

참, 많은 것이 변했다. 나는 이제 졸업반이고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 그리고 일기를 쓰기 시작했다. 어떤 모습이더라도, 내가 사랑하는 당신이 돌아왔을 때 난 이렇게 살았어, 하고 보여줄 수 있도록. 생각해 보면 당신은, 당신에게 어울리는 계절에 사라졌다. 은빛 늑대와 겨울. 눈 속에 걸어다니는 그대를 생각하면 괜시리 가슴 한 켠이 뜨거워진다.

 

당신이 사라지고 나서 일주일은 돌아오겠지, 하면서 아무렇지 않게 지냈다. 그 뒤로 한 달은 식음을 전폐하고 죽지 않기 위해 살았다. 참, 모순된 말이다. 살아간다는 것은 어차피 죽음을 향해 간다는 것. 살아낸다는 것은 곧 죽어간다는 말이다. 죽지 못해 사는 것, 이라는 말은 맞지 않다. 사는 것도 죽는 것이므로. 나는 그래서 이 생을 일찍 끝내려 했다. 당신과 있었던 고작 몇 년의 삶이, 나에게 이렇게 큰 것이라는 걸 알기에는 꼬박 한 달이 걸렸다.

 

하지만, 대학 후배가 나를 말렸다. 어느 날은 너무 힘들어서, 술김에 울면서 말을 했더니, 내 어깨를 붙잡고는 정신차리라 말하더라. 형, 그 사람이 형 이러는 거 원할 거 같아요? 하면서. 그 순간 정신이 번쩍 들더라. 당신은 이런 나를 보면, 울면 울었지 웃을 사람은 아니라는 것을. 그 후배에게 참으로 고맙다. 당신이, 만약 돌아온다면, 꼭 소개시켜 주고 싶다. 설마..질투하는 건 아니겠지?

 

그렇게 반년을 보내고, 당신을 정리하기 시작했다. 실종신고부터, 휴학계와 이런 저런 당신이 남기고 간 일들. 당신이 잠시 아르바이트 하던 학교 앞 카페의 당신 자리는 내 차지가 되었다. 윤기 형 어학연수 갔어요, 하고 내가 잠시 대타를 뛰겠다고 한 게, 벌써 6개월이 되었다. 나도 이제 꽤 커피를 잘 내린다. 매일 녹차만 고집하더니, 내 커피 한번 마시고 나서부터는 커피만 시켰던, 당신이 생각나 울음이 나올 뻔 했다. 그냥, 그렇게 일 년이 지났다.

 

나의 우주, 나의 전부, 나의 당신, 민윤기, 형, 나의 애인. 나는 여전히 너의 아래에서 숨 쉬고 있다. 여전히 너의 세상에서 살아가고 있다. 많은 것이 변했다. 하지만 그 안에서의 나는 여전히 변하고 있지 못하다. 마음에 든다, 라는 말의 의미를 아는가. 마음에 그대가 들었다는 말은, 그대가 내 마음에 들어 있다는 것. 내 안에서 당신이 살아 숨쉬는 한, 나는 항상 혼자가 아니다. 꿋꿋이 버틸 수 있다. 내가 무너지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일이 아닐 것이므로. 당신을 사라졌지만, 사라지지 않았다. 여전히 내 마음에 들어 있다. 당신은, 내 마음에 든다. 나는 여전히 너의 안에서, 숨 쉬고 있고, 살아가고 있다. 너의 왕국 아래에서 살아가는 난, 당신 없이도 살아가는 방법을 배워가는 중이다.

 

당신이 돌아오길 원치 않는다면, 그것은 너무나 뻔한 거짓말일 것이다. 당신 앞에서 거짓되고 싶지 않다. 당신이 보고 싶다, 네가 보고 싶다 민윤기.

 

 

 

 

 

 

 

 

-

 

지민이 한숨지으며 책상 위 노트를 덮었다. 그리고는 울었다. 소리 없이, 제가 일하는 카페의 한 구석 자리에서. 윤기가 보고 싶어서 울었다. 일 년, 잘 버텼는데, 그가 사라진 날이 오니 무너지는 지민이었다. 나 우는 거, 원치 않을 건데, 하면서 마음을 추스려도, 잘 되지 않았다. 그 때, 누군가가 자신의 등을 쓸었다.

 

"형, 괜찮아요?"

"아, 정국아"

"형 보러 왔는데, 그냥 갈까요?"

"아냐, 좀 이따 가도 돼, 커피 내려줄까?"

 

네, 그럼 뭐 감사하죠, 하면서 정국이 웃었다. 지민이 잠시만, 하고 고개를 들어 데스크로 향했다. 그 때, 유리문 바깥에 익숙한 형체가 지나가는 것 같아, 지민이 문을 거칠게 열었다. 하지만, 그것은 온데간데 없었다. 그럼 그렇지, 하고 기운이 빠진 지민이 발걸음을 돌렸다. 일 년 넘으면 괜찮아질 줄 알았는데, 역시 형은 나에게 너무 큰 사람이었어. 하면서 커피를 만들러 들어가는 그였다.

 

"오늘이, 그 형 사라진 날이죠"

"응, 그래서 그런가 조금 우울하네"

"당연하죠, 형 마음껏 우울해하세요"

 

뭐야 그게, 하면서 지민이 푸스스 웃었다. 윤기가 사라지고 나서 유일한 제 버팀목이 된 사람이었다. 흔들릴 때마다 잡아주던 정국이 고마웠다. 언젠가, 언젠가 윤기가 돌아온다면, 그에게 꼭 소개시켜 주고 싶은 사람이었다. 자신이 그를 얼마나 사랑하는지를, 가장 잘 아는 사람. 내가 벅차올라서 울음이 터졌을 때, 나 대신 정국이가 꼭 말해주었으면 좋겠다, 는 지민이었다.

 

 

 

 

 

 

 

 

-

 

정국이 돌아가고, 늦은 밤 지민이 터벅터벅 집으로 걸었다. 카페에 있을 때면, 커피 향 가득한 곳에서, 손님이 없을 때 꾸벅꾸벅 졸던 동그란 뒤통수 하며, 커피를 내릴 때, 갑자기 끌어안으면 귀가 조금 튀어나왔다 들어가던 그 날들을. 하늘의 별을 보면서 말없이 잡던 손을. 처음 윤기에게 안겼던 그날 밤, 제 머리칼을 쓸어 올리던 그 손끝을 기억한다. 아프다 우는 소리를 내면 말없이 깍지를 끼던 그 손 마디마디를 기억한다. 일 년이 되어가니, 별 게 다 생각난다.

 

윤기가 떠나도, 그의 물건은 단 하나도 버리지 않았다. 여전히 칫솔도 두 개, 베개도 두 개, 의자도 두 개, 노트북도 두 개, 샤워 가운도 두 개. 제 방에서 하나인 것은 자기밖에 없었다. 그냥, 그 물건을 버리면 윤기를 버리는 것처럼 느껴져서 버리지 않았던 것 같다. 제 핸드폰 배경화면도, 여전히 윤기와 찍은 사진이었다. 이렇게 해사하게 웃던 당신인데, 지금은 어디에 있을까.

 

계단을 다 올라가서 3층, 지민이 자신의 자취방에 도착했다. 1322. 비밀번호는 아직 바꾸지 않았다. 0309 윤기의 생일과 1013 자신의 생일 중 무엇을 할까 고민할 때, 윤기가 그럼 두 개를 합치면 되잖아. 해서 한 비밀번호 1322였다. 네 자리 숫자를 누르고- 문을 열었다.

 

 

 

 

 

제가 분명 정리하고 나간 이불이 흐뜨려저 있었다. 신발을 꺼내두고 간 적이 없는데 신발이 있었다. 지민이 조심스럽게 방으로 들어갔다. 온갖 생각이 다 들었다. 집이 털렸다, 강도가 들어왔나, 나 여기서 죽는 건가, 아 아직 죽으면 안되는데, 하는 생각으로 멍하니 서있던 그 때, 뭐야- 하면서 욕실 문이 열였다. 노란 조명과 함께 더운 김이 나왔다.

 

 

 

"뭐야, 너"

 

 

 

지민은 주저앉았다. 말을 할 수가 없었다. 두 손으로 입을 감싸고 눈을 감지 못했다. 눈을 감으면, 이 사람이 허상이라 사라지는 게 아닐까 하고.

 

 

 

"너, 누구야"

 

 

 

자신을 정말 모른다는 눈빛으로 저를 바라보며 샤워 가운을 입고서 젖은 머리를 털고 있는,

 

 

 

"아니, 갑자기 왜 울어"

 

 

 

빤히 바라보던 제가 갑자기 울기 시작하자 눈을 빠르게 깜빡이며 아니, 울지 말아 봐 하면서 눈을 맞춰오는,

 

 

 

"야...야!"

 

 

 

에라, 모르겠다. 하고 꽉 끌어안자 당황한 듯 어버버 거리다가 제 등을 토닥거리며 얘 왜 이러는 거야, 하며 어이없어 하며 서툴게 달래는 이 남자는,

 

 

 

"..민윤..기..."

"너 나를 알아?"

"..."

"아니, 울지 말라니까"

 

 

 

 

 

 

민윤기였다.

 

 

 

 

-

 

 

 

 

2:00 AM 오기 전, 잠시 찾아온 1:30AM과 함께 온 시린입니다!

1시30분은 2시를 보기 위한 약간의 예고하고 해 둘게요-

곧 2시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회원 독자께서 1화 메일링을 원하시는 경우, 메일을 남겨 주세요!

암호닉은 공지사항에 남겨주시는 게 편합니다! 참고 부탁드려요

암호닉 정리글은 2시 코멘트에 달도록 할게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ㄷ와 진짜 윤ㄱㅣ랑 지민이랑 만나서 이제 행셔하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 짱 좋아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시린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윤기랑 지미니 행복할거에여... 그래야만 해...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시린
달려와주세여! ㅋㅋㅋ 침침님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심장..심장약 여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트하트~~
8년 전
비회원91.27
[email protected]으로 부탁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에 지민이 너무 안타까웠는데 윤기랑 만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다시 행복하기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시린
네 메일링 해드릴게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용~~~ 앞으로의 윤기와 지민이도 함께 지켜봐주세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5.38
와세상에ㅠㅜㅠㅠㅠ.....드디어본격적인 이야기의 시작인가요....?기대되요!2시 꺼 빨리나오길기다릴게요!(특수문자가치기귀찮았다고한다)앗 그러고보니 암호닉 신청을 안했네요 공지글가서 후딱 신청하고 올게요!
8년 전
시린
감사합니다! 네 이제 드디어 본격적인 이야기의 시작입니다! 앞으로도 함께해용 하트!
8년 전
독자3
@후드
8년 전
독자4
후드 와써요! 예아...! 아니, 윤기랑 지민이랑 만난건 좋은데ㅠㅠ 짐니두 윤기를 안잊은건 좋은데 엉엉 지민이 우는데 저도 울뻔했자나여..(손수건을 꺼낸다) 2시 목빠지게 기다리구 있을게요 헤헤 오늘은 장미꽃....@)-----
8년 전
시린
후드님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앗 장미꽃이라니.. (수줍) 2시 최대한 빨리 들고 올게요 감사합니다 하트!!
8년 전
독자5
밀짚모자
아니ㅠㅠㅠ전생의 기억이 너무 흐려서 기억못하는 건가요?ㅠㅠㅠㅠ지민이 불쌍해서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시린
밀짚모자님~~ 윤기의 이야기는 2시에 공개됩니다! (스포) ㅋㅋㅋㅌㅌ 그러니까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최대한 빨리 돌아올게요!
8년 전
독자6
아 막 아련아련해요ㅠㅠㅠㅠㅠㅠㅠ 기억을 못하다니ㅜㅜㅠㅠㅠㅠㅠ 속상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 아니에요 이 고난도 결국 슙민이 극복하면 되는겁니다ㅠㅠㅠㅠㅠㅠ 둘이 결국 행쇼할거라고 믿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시린
아련하다니 ㅠㅠㅠㅠ 다행이네요 쓰면서도 어떤 느낌으로 읽힐지 너무 불안했던 ㅠㅠ... 앞으로 윤기랑 짐니 지켜봐주세요! 하트!
8년 전
독자7
허류ㅠㅠㅠㅠㅠㅠ학원에서 연습하다가 들어왔는데 이게뭐람!ㅠㅠㅠ 너무좋아어어ㅜㅇ유ㅠㅠ 이제 행쇼할일만 남앗ㅅ네오ㅠㅠㅠ
8년 전
시린
앗! 슙민의 기를 받고 연습 열심히 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8년 전
비회원139.77
우와 글 되게 분위기있고 좋네요.. [email protected] 로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ㅎ
8년 전
시린
와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메일링 곧 해드릴게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8년 전
비회원161.251
따슙이예요!!ㅠㅠ 비회원이라 한시를 못봤지만!! 윤기가돌아왔다니!!!!!!ㅠㅠ 천사작가님이..ㅠ텍파보내주신다구..ㅠㅠ이메일 살짝쿵 남기고 갈께용.../// [email protected] 이예용..♥♥
8년 전
시린
따슙님 ㅠㅠㅠ 감사합니다! 메일링 곧 해드릴게요 헤헤 ㅊ..천사라니요 (수줍)
8년 전
독자8
건방지게
ㅠㅠㅠㅠ드디어 윤기가 돌아왔네요!!!!!!이제 빨리 기억을 찾고 지민이와 행복해지길!!!다음편기대하겠습니다!

8년 전
시린
건방지게님~~~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윤기와 지민이 앞으로도 함께 지켜보아용~
8년 전
독자9
앗 세상에 작가님 퀄리티가 왔습ㄴ다....세상에 드디어 윤기가 돌아와서 지민이랑 마주쳤군요ㅠㅜㅜㅠㅜㅜㅠㅠㅠ 근데 윤기는 기억을 못하고 지민이는 울고...아...찌통... 독방이었나 소재를 봤던 기억이 있는데... 아....또르르... 그와중에 안아서 달래주는 윤기라니....(오열) 학교에서 자습 중이라 늦게 오긴 했는데 너무 좋잖아요... 아 정말 ㅠㅜㅠㅠㅜㅠ이러시기 있으신가요ㅠㅜㅠㅜㅜㅜㅜㅜ저 심쿵! 으앙 쥬금..
8년 전
시린
아이고 퀄리티님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주...주 마세요... 심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8년 전
비회원82.196
[email protected] 으로 부탁드려요
흥미진진..!!

8년 전
시린
흥미진진하다니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금방 메일링 해드릴게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8년 전
독자10
끄아아앙아아앙ㅇㅇㅠㅠㅠㅠㅠㅠ ㅠㅠ!!!!여기서 끊으시면!!!!!!!!!흐응응ㅇ응ㅇ 융기가 기억못하는건가요!!!???!그런건 야메료ㅠㅠ모야메룽다!!!!!ㅠㅠ작가님징짜 문체너무이뻐요!!♡♡사랑해요♡♡♡
8년 전
시린
윤기의 이야기는 곧 업로드됩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문체가 예쁘다니 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 ㅠㅠㅠㅠ 날아갈거같아요 하트
8년 전
비회원78.116
저도 [email protected] 으로 부탁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합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이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는 정말 지민이 기억못하네요ㅠㅠㅠㅠㅠ안타깝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시린
안타까움의 연속 ㅠㅠㅠㅠ 으앙 ㅠㅠㅠ 부족한 글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이제야 댓글을 확인했어요~ 금방 메일 쏴드릴게요~
8년 전
독자11
나니꺼에요!!! 윤기가 돌아왔네요 ㅠㅠㅠㅠㅠ 그런데 기억을 잃은겅가요...? 환생을 하면서 잃은간가으으으으으 찌통의 기미가..... ㅠ.ㅠ 너무 좋아요!!!
8년 전
시린
나니꺼님!ㅎㅎ 윤기가 왔습니다 왔어요 ㅠㅠㅠ 으앙 ㅠㅠ 윤기의 기억은 어딘가로... 울먹... 감사합니당 하트!
8년 전
독자12
슈기))에요ㅠㅠ 늦게보다니ㅠㅠㅠㅠ
처음에 213 제 생일이어서 설렜네여ㅎ헿
작가님 금손이세요ㅠㅠㅠㅠ

8년 전
시린
앗...! 슈기님 생일이라니 기억해두어야겠다 ㅎㅎㅎㅎ 금손이라니요 ㅠㅠㅠ.. 아님미다... 감사해요 하트하트
8년 전
비회원149.75
으우오ㅓ아ㅏㅠㅠㅠ짱이다ㅠㅠㅠㅠㅠㅠ정주행하고있어요!! [email protected]으로 메일링 부탁드려요...♥ 이렇게하면 작가님이랑 저만 볼수있는거 맞나모르겠네요ㅠㅠ윤기...하....윤기얌....ㅠㅠㅠㅠㅠ
8년 전
시린
댓글이 이제서야 떴어요~ ㅠㅠ 잠시후에 메일링 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정주행이라니 ㅠㅠ 영광 ㅠㅠ
8년 전
독자13
으아 기억하지못하다니....ㅜㅜㅜㅜㅜㅜㅜ그래도 사람으로 돌아와서 다행이네여...ㅜㅜㅜㅜㅜ 보고싶은민윤기 ㅜㅜㅜ
8년 전
시린
ㅠㅠㅠㅠㅠㅠ 윤기와 지민이가 어서 행복해지길 함께 빌어요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4
작가님ㅠㅠㅠㅠ납치탄이에요ㅠㅠㅠㅠ바빠서 이제 왔네요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 역시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제 망태기를 준비한 보람이ㅠㅠㅠ끄덕끄더규ㅠㅠㅠ사랑합니닷ㅠㅠㅠㅠㅠ
8년 전
시린
납치탄님~~ 아쁘신 중간중간 네필시와 함께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여 ㅠㅠ 납치탄님의 망태기에 누가 되지 않는 글을 쪄 올리겠슴다!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5
미칟입니다ㅠㅠㅠ 하필 쓰차 걸리는 바람에...ㅂㄷㅂㄷ 풀릴때까지 꾹참고 기다렸어요ㅠㅠㅠ 지금 2화 보러 가야하는데 불안해서 못가겠슴다.. 지민이에 대해 모든걸 잊어버린건지.. 그러기엔 비밀번호를 기억하고 집에 들어온 걸 보면 어느정도의 기억은 있는거 같은데ㅠㅠㅠ 2화 보러 갈게용!!
8년 전
시린
쓰차라니 ㅠㅠㅠㅠㅠ 힘드셨겠어여 ㅠㅠㅠㅠ 미칟님 쓰차 풀리자마자 달려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ㅠㅠ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시린
슙슙님 ㅠㅠㅠㅠㅠㅠㅠ 어젯밤에 정주행 해주신 거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뿌엥 ㅠㅠㅠㅠㅠ 감사할 따름 ㅠㅠㅠㅠㅠㅠ 저 여기서 드러눕고 울래요....뿌에엥... ㅠㅠ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달릴게요! 하트!!
8년 전
비회원213.51
ㅠㅠㅠㅠㅠ 늑대인간이라니ㅠㅠㅠㅠ처음 봤는데 겁나 취향이여유잉ㅠㅠㅠㅠㅠ ㅠㅠㅠ혹시 가능하시다면 뜬금없으시겠지만! [email protected]으로 1시! 보내주실 수 있는지요!!
아련한 분위기에 취향 빵야빵야...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안보내주실거여도 감사해요...

8년 전
시린
아니 분명히 낮에 확인댓을 달았는데 왜 안달려있지 ㅠㅠ 1시 메일링 아까 낮에 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네필시와 쭉 함께해주세요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8년 전
독자17
드디어 왔네요ㅠㅠㅠㅠㅠㅠㅠ짐니어떡해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시린
앞으로 짐니와 윤기의 이야기 기다려주세요! 곧 다음편 들고 찾아뵙겠습니다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슙민] 네가 필요한 시각 02:00 AM47 시린 08.22 23:4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 08.22 23:48
비정상회담 [일레어] 나의 사랑 나의 신부 0310 베르디:) 08.22 23:18
세븐틴 [세븐틴/솔부] Last Fantasy 1426 설연화 08.22 23: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진/슙진/국슙] 신인 가수 김태태X태태 애인 대학생 김석찌11 지쿵 08.22 23:08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 지쿵 08.22 22:40
엑소 [EXO] 마이 스윗 홈 034 집사양반 08.22 22:3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4 욕심ㄴㄴ해 08.22 22: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Two Hearts-1(1/2)# BOMB-!!!!131 그루잠 08.22 21: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슙랩] 또라이 002 어거스트디 08.22 21:47
엑소 [찬백] 센티넬 버스 조각조각땃따따 08.22 21:11
엑소 [EXO/카디] 우리 결혼하게 해주세요 02 벼리 08.22 20: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UNIGNORED : 불청객,일1 당도 08.22 20:16
f(x) [크리스탈X아이유] 꿈결3 오물오물 08.22 17:46
친구가 이번에 여행사로 실습 나갔는데 11 08.22 15:32
방탄소년단 [슙민] 네가 필요한 시각 01:30 AM49 시린 08.22 12:14
엑소 [백현/여주] 평행이론(parallel life) 2 actto 08.22 10:3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6 조각만 08.22 04: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Two Hearts- prologue; 바다의 제왕, Cri..171 그루잠 08.22 03: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김태형] 몽상가들 (The Dreamers) : 0115 캣츠아이 08.22 03:17
방탄소년단 [슙국] 반인반수 정국이 키우는 윤기 537 그린나래 08.22 03:00
엑소 [EXO] 마이 스윗 홈 029 집사양반 08.22 01: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나락(那落) ; 처음 맛보는 황혼 6 20 이드레 08.21 23: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페어플레이17 08.21 22:55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굽자 08.21 22:53
늑대는 무엇을 말하는가(?) 독자분들에게 알려드려용7 HimNA 08.21 22:37
세븐틴 [세븐틴/솔부] Last Fantasy 1325 설연화 08.21 22:2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