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이준혁 성찬 엑소
차가운마마님 전체글ll조회 1199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02.인생이란 반전의 역

 

 

 

 

 

 

시간은 꽤 빨리 흘러 촬영날이 왔다.

 

 

 

 

아침부터 마무리 점검및 확인은 막내작가의 몫이라 내가 할 수밖에 없었다.

 

 

 

 

여기 저기를 돌아다니며 현장의 진행을 살피었다.

 

 

 

 그 순간이었다 이리 저리돌아가던 나의 눈이 멈추었다.

 

 

 

하나 둘씩 게스트들의 차량이 들어왔다.

 

 

 

삐까뻔쩍한 벤의 늠름한 모습에 난 입을 닫지 못했다.

 

 

[샤이니/이태민] 막내작가의 연애일기 02 | 인스티즈

 

 

 

이게 도대체 몇대야....하이고 내 인생에도 저런거 한번 타며 성공인뎋ㅎ”

 

 

 

 

 

 

나도 모르게 피식 웃음이 나왔다 이 무슨 망상같은 상상이람.

 

 

 

 

 

 

 

헛웃음이 나오는 내 입술을 맞주치며 다시 작가 ooo 으로 돌아왔다.

 

 

 

 

 

촬영이 시작되고,

 

 

 

 

 

 

게스트들이 한명 한명 차례대로 소개되며 등장하였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태민이 등장했다.

 

 

 

 

 

우와와”

 

 

 

 

 

 

정말 이말 밖에 나오지 않았다 . 어떻게 하면 사람이 저렇게 생길 수있는지

 

 

 

 

 

어떠한 생물학적  이론도 설명할 수 업었다.

 

 

 

 

 

 

"안녕하세요, 이태민입니다. 재미있게 촬영하고 싶네요!"

 

 

 

 

 

[샤이니/이태민] 막내작가의 연애일기 02 | 인스티즈

 

 

 

 

촬영장은 금세 그의 무대가 되었다. 그는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연예인이었다.

 

 

 

 

 

모두들 그의 얼굴이라도 한번 더 보기 위해 움직이고 떠들어댔다.

 

 

 

 

 

 

 

모든 여성 출연자들의 얼굴이 굳으며

 

 

 

그의 주변에 나열되기 시작했다.

 

 

 

 

 

 

 

저 대단한 연예인들의 이목을 받는 이태민은 참 대단했다.

 

 

 

 

 

모두가 그에게 압도당했다.

 

 

 

 

그는 모두를 매혹시켰다.

 

 

 

 

촬영은 그렇게 시작되었고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하지만 모든 일에 꼭 문제란 생기는 법, 잠시 쉬는

 

 

 

 

그 조그마한 시간동안 문제가 발생했다.

 

 

 

 

 

촬영중 스태프와 함께 하는게임에 투입하기로 하던 조연출 하나가 급하게 아내의

 

 

 

 

 

 

출산으로 서울에 가게 되었다는 것이었다.

 

 

 

 

 

 

 

 

 

모두들 할일과 맡은 촬영이 있었고 작가팀의 막내는 그렇게 강제로 투입되었다고 한다.

 

 

 

 

 

아 그렇구나 작가팀의 막내는 나로구나......그것이 문제로구나.....

 

 

 

 

정말 미치기 일보직전이었다.

 

 

 

 

 

 

 

 

 

저 이쁘고 잘난 여자 연예인들이 득시글 득시글 거리는 중간에 찌부가 되고 싶지도 않았으며

 

 

 

 

 

 

 

 

 

평소 셀카도 안 찍는 나였기에 TV에 절대 나오고 싶지 않았다.

 

 

 

 

하지만 하고 싶지 않다고 해서 하지 않을 수있는 것이 아니란 걸 내가 더 잘 알았고

 

 

 

 

 

 

이 게임은 거의 내 머릿속에서 나왔기에 나의 아이디어를 망치고 싶지 않았다.

 

 

 

 

 

그렇게 뻘쭘하게 난 촬영이 되어가고 있었다.

 

 

 

 

 

게임의 진행은 간단했다. 출연자 및 게스트와 스탭 한명씩 짝이 되어 문제와 미션을 통과하면

 

 

 

 

그에 맞는 식제품을 주고 그것으로 요리를 해 마지막에 일등를 뽑는 것이었다.

 

 

 

 

나는 내가 낸 아이디어가 참 원망스럽고 원망스러웠다.

 

 

 

 

 

 

 

 

누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참 불쌍했다 나의 짝이 될 그분이 말이다.

 

 

 

 

 

 

나름 부모님에게 곱게 자란 나는 음식하나 아! 라면빼고는 변변하게 할 수있는 것이 없었다.

 

 

 

 

 

 

또한 게임만 만들었을 뿐 퀴즈 문제 내가 내지 않았기에 작가라고 하나 이득이 없었다.

 

 

 

 

 

 

 

이런 절규 속에 시작된 짝꿍 선별 시간.

 

 

 

 

 

음악과 함께 자기가 같이 하고 싶은 사람 앞에서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는 것이었다.

 

 

 

 

 

 

대학생때는 학점과 자격증딴다고 대학원떄는 취업한다고 그 흔한 클럽 한번 안간

 

 

 

 

 

 

내가 그순간에는 어찌나 미운지.

 

 

 

 

 

내 매력?

 

 

 

 

 

 

와 나도 내 매력을 모르겠다.

 

 

 

 

 

한숨만 나올 뿐이었다.

 

 

 

 

한명씩 자기소개와 함께 호명이 되었다.

 

 

 

 

 

내 앞에 있는 스탭들의 보지 못할 춤사위에 내 근심은  늘어만 갈 뿐이었다.

 

 

 

 

 

결국 그 순간은 오고야 말았다.

 

 

 

 

 

나의 순서.

 

 

 

 

나름 방송작가계의 윤아, ooo 막내 작가 나와주세요!

 

 

 

 

내소개가 나오고 아 정말 농담 안 하고 pd님을 반 죽여버리고 싶었다.

 

 

 

 

당장 달릴 윤아 팬클럽의 악플과 시청자게시판 글들이 예상이 되었다.

 

 

 

 

자 매력을 뽐내봐, 막내작가의 풋풋함을 보여달라구

 

 

 

메인작가님의 강요에 가까운 눈빛이 읽혀졌다. 이번걸 잘해내지 못하면 난 몇달간 죽을 것이 분명했다.

 

 

 

그래, 널 버려 oo 아 너의 프로를 위해 너의 인권이란 포기해 나의 굳은의지가 빛나던 순간이었다.

 

 

 

그떄 마침 소녀시대의 Gee가 나오고 있었기에 나는 주저하지 않았다.

 

 

 

주사위는 굴려졌어.

 

 

 

이미 윷은 뒤집어지기 시작했다고.

 

 

 

너가 누구야 ooo 이야 ooo 널믿어......

 

 

 

 

 

는 무슨 뻣뻣함의 극치의 Gee는가 시작 되었다.

 

 

 

 

 

소녀시대의 그 예쁜 극세사 다리로 살랑살랑거리던 오다리 춤은 어느새 로봇춤에

 

 

 

 

 

가까워 졌고 여기저기서 웃음이 터져나오기 시작했다.

 

 

 

 

 

사람들은 미친듯이 웃음을 내뿜고

 

 

 

 

내 앞의 pd님과 메인작가님은 날 뿌듯하다는 듯이 쳐다보셨다. 푹숙이고 있던 고개를 들었다.

 

 

 

 

새빨개진 나의 얼굴을 느낄 수 있었다. 눈을 올린 그 떄 눈이 맞주쳤다.

 

 

 

 

 

이태민은 정말 환하고 밝은 미소로 나를 마주보고 있었다.

 

 

 

 

 

 

[샤이니/이태민] 막내작가의 연애일기 02 | 인스티즈

 

 

 

 

순간 나는 부끄러워 미칠 것 같았고 나의

 

 

 

 

그 중요하던 작가의 사명감따인 잊혀진지 오래되었다.

 

 

 

 

 

pd님이 소리쳤다

 

 

 

 

자 홍빈작가 원하는 짝을 골라 주세요

 

 

 

 

난 내 앞에 있는 이태민 대신 푸근하고 편하게 생긴 개그맨 게스트에게 갔다.

 

 

 

 

 

왠지 이분이라면 날 선택해 주실 것 같았다.

 

 

 

 

 

 

그래서 그 분에게 조심스럽게 다가갔다.

 

 

 

 

 

 

남몰래 이태민을 쳐다 보았다. 그의 실망감에 찬 표정은 무슨 이유에서 일까?

 

 

 

 

 

깊은 생각은 하지말자, 게임만 집중해”

 

 

 

 

 

 

애써 나는 나의 모든 잡념을 지우기 시작했다.

 

 

 

 

 

 

나를 마지막으로 스탭들의 매력발산은 끝이 났다. 어찌나 반응이 뜨거운지 저 뒤에 있던

 

 

 

 

 

 

조명 감독님까지 등장하셔서 나를 향해 외쳐주셨다.

 

 

 

 

 

 

와 역시 #oo 작가야, 스케일이 달라도 달라 이냥저냥 못추는 것도

 

 

 

 

 

 

아니고 아예 못춰 완전히 못쳐 이거 완전 프로라니까!!!”

 

 

 

 

 

이제 본 무대가 시작되었다. 게스트 및 출연자들의 매력발산 시간이 시작 되었다.

 

 

 

 

 

유명배우에서 시작하여 요즘 한창 인기의 주역에 있는 섹시컨셉의 걸그룹멤버까지

 

 

 

 

 

모두 내노라하는 연예인뿐이었다.

 

 

 

 

 

 

그리고 아까 내가 지목했던 그 개그맨분께서도 나를 다시 지목하셔서 정말 한참을 안심했던 것 같다.

 

 

 

 

 

 

 

 

 

그렇게 이대로만 간다면 문제가 없었을텐데 ….......

 

 

 

 

 

 

이태민은 본래 맨 마지막이 아니었다. 하지만 그 공간에 있던 사람은 모두가 암묵적으로

 

 

 

 

동의하고 있었다. 그가 이곳을 장악하고 있다는 것을 말이다. 결국 모두가 함께 짠 듯이 그의 순서는

 

 

 

 

 

 

 

자연스럽게 마지막이 되었고 그의 순서가 되었다.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바라본 그는 역시 이태민이라는 이름이 괜히 붙어있는 것이 아니었다.

 

 

 

 

 

 

 

강렬한 비트도 아닌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의 곡이 나왔다.

 

 

 

 

 

 

 

그는 머쩍다는 듯 몸을 움직였다.

 

 

 

 

 

 

 

자연스러웠다.

 

 

 

 

 

 

 

 

 

 

[샤이니/이태민] 막내작가의 연애일기 02 | 인스티즈

 

 

 

 

 

 

짜연진 안무나 연습실에서 몇시간씩 배운 형식적인 그런 춤이 아니었다.

 

 

 

 

 

 

곡선처럼 흘러내리는 몸통부터 이어진 손끝은 아름다웠다.

 

 

 

 

 

부드러웠진만 단단했고 차분했지만 뜨거웠다.

 

 

 

 

 

 

 

 

그의 얼굴은 참 담담했지만 그의 춤은 살아서 펄펄 뒤고 있는 그의 대동맥과도 같았다.

 

 

 

 

 

 

심하게 이질감이 느껴졌지만 그 속에서 오는 조화는 경이롭기까지 했다.

 

 

 

 

 

 

지은이 선배가 왜 그렇게 목숨을 걸고 덕질을 하는지도 어느정도 이해가 갈 정도였으니 말이다.

 

 

 

 

 

그리고 상황은 순간적이고 당황스럽게 다가왔다.

 

 

 

 

 

그의 몸짓하나 하나에 넋이 빠져 있던 내가 정신차릴 수 있었던

 

 

 

 

 

 

 

 

 

이유는 이 공간의 소란스러움과  소음 때문이었다.

 

 

 

 

 

 

 

그 소란에 난 내 앞에 이태민 멈춰진 것을 알아챘다.

 

 

 

 

당연히 지나갈 것이라 생각했지만 좀처럼 그는 움직이지 않았다.

 

 

 

 

의아한 표정의 내가 고개를 들어 그를 봤을때 그는 나에게 말했다.

 

 

 

 

 

 

[샤이니/이태민] 막내작가의 연애일기 02 | 인스티즈

 

 

작가님 저랑 짝꿍해요”

 

 

 

 

 

 

..저요?”

 

 

 

 

 

 

.”

 

 

 

 

 

 

 

왜요?”

 

 

 

 

 

 

말이 웅얼거리고 잘 나오지 않았다.

 

 

 

 

 

 

 

 

 

 

작가님이라 짝꿍이 하고 싶으니까요”

 

 

 

 

 

그렇게 내 앞에 이 남자는 말하고 있었다.

 

 

 

 

 

 

 

 

[샤이니/이태민] 막내작가의 연애일기 02 | 인스티즈

 

 

 

 

 

 

그의 입꼬리는 활짝 올라가 있었다.

 

 

 

 

 

 

 

 

청량감이 일렁거리는 그의 미소가 참 예뻣다,그냥 예뻤던 것 같다.

 

 

 

 

단지 그것밖에 기억이 나질 않는다.

 

 

 

 

 

 

 

PD님은 때 마침 나의 생각들을 접게 해주셨다.

 

 

 

 

 

그럼 막내 작가님이 둘 중 한분을 고르셔야 합니다. 누군가요? 두분중 작가님의 짝꿍은”

 

 

 

 

 

 

아하하하...제가 원래 운이 안 좋은데 오늘 지금까지 산 운을 다썻나봐요”

 

 

 

 

 

 

 

그래서 누구죠?”

 

 

 

 

 

 

와...... PD님이 대본을 다시 짜오라고 했을 때보다 더 미웠던 것 같다.

 

 

 

 

 

 

그럼 두분이 합이하는 걸로 하죠 이럴때 쓰라고 신이 만든 가장 공평한 게임이 있잖습니까?

 

 

 

 

 

 

자 두분은 마주서서 가위바위보를 해주세요 이긴 분이 홍빈작가님과 짝꿍이 됩니다.”

 

 

 

 

 

 

찰영장은 매우 시끄러웠다 시끄럽지 못해 카오스의 덩어리였던 것 같다.

 

 

 

 

 

 

그 덕에 나는 더욱 당황하여 말을 잇지도 마무리 짓지도 못했다.

 

 

 

 

 

 

아니 제가 막 그렇게 가위바위보까지 하면서 할 그럴 사람은 아닌.....”

 

 

 

 

 

 

허나 모두가 바라보는 중에 게임은 진행되었고 두 사람의 손은 이미 어떠한 행동을 취하고 있었다.

 

 

 

 

 

잠시후 이태민 날 바라보며 눈을 휘어지게 웃었다.

 

 

 

 

 

[샤이니/이태민] 막내작가의 연애일기 02 | 인스티즈

 

 

 

 

작가님 어떻해요 제가 작가님을 빼았었네요”

 

 

 

 

 

조금까지만 했었도 평범하던 나의 인생이 반전이란 역습을 만났다.

 

 

 

 

 

 

 

 

 

-----------------------------------------------------------------------------------------

 

 

 

 

 

 

 

 

아핫핫 차가운마마님입니다~ 줄여서 차마에여!!!

 

 흑흑ㅠㅠ (소수정예) 몇 안되는 분들 덕에 큰 용기가 납니다.

 

댓글은 사랑이에여!!!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하ㅠㅠㅜ 태민이의 저 맑은 웃음을 이길 자는 없죠ㅜ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차가운마마님
아핫아핫 태미나ㅠㅠㅠ심장저격!뙇 감사합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차가운마마님
와.....너무감사해요~눈물눈물태민이는항상이쁘죠히히
8년 전
독자3
헐ㄹ...진짜재밋어욬ㅋㅋㅋ작가님항상보러올게요 화이팅♡
8년 전
차가운마마님
정말요?약속이에요으헝헝감동쓰!!!
8년 전
독자4
헐헐 ㅠㅠㅠ이태민
8년 전
차가운마마님
태미니너무좋아여....그쵸만인의오빠니까여히히 일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
어엌 저웃음 여어어 어떠개요ㅠㅠㅠㅠㅠ태민아ㅠㅠㅠ
8년 전
독자6
이게뭐여...너무 재밌자나요ㅠㅠㅠㅠㅠㅠㅜㅠ태미니ㅠㅠㅠㅠㅠㅠㅜㅠㅜ웃지마ㅠㅠ심장떨어질것같으니깐ㅠㅠㅠ
8년 전
독자7
헐...완전 재밌어.....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온유] 케미 터지는 공중파 드라마 막내라인 썰4 05.05 10:06
샤이니 Love의 철자는? 스포 03.05 01:00
샤이니 [샤이니/온유] 달달설레임으로 제가 한번 무장해보겠습니다_교복연애12 별여울 02.06 20:01
샤이니 [샤이니/온유] 달달설레임으로 제가 한번 무장해보겠습니다_부부연애17 별여울 02.05 01:40
샤이니 [샤이니/온키] For A Moment1 달별꽃 01.31 04:32
샤이니 [샤이니/온유/귀분] Are you delicious...?1 별여울 01.27 12:06
샤이니 [샤이니/온유] 교복연애 시리즈에 들어갈 예정이었던 장면들 23 별여울 01.04 04:13
샤이니 [샤이니/온유] 동갑내기 작곡가 이진기씨와의 열애 일지2 별여울 01.03 04:48
샤이니 [샤이니/온유] 교복연애 시리즈에 들어갈 예정이었던 장면들 5 별여울 01.02 02:44
샤이니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 12.31 00:53
샤이니 [샤이니/온유] 교복연애를 하는 모든 여자들을 위한 입문서 9 별여울 12.21 13:15
샤이니 [샤이니/온유] 교복연애를 하는 모든 남자들을 위한 입문서 8 별여울 12.21 02:42
샤이니 [샤이니/온유] 대선배와 열 살 연하 신인이 서로 어색해하는 썰 51 별여울 12.16 23:46
샤이니 [샤이니/온유] 대선배와 열 살 연하 신인이 서로 어색해하는 썰 45 별여울 12.13 09:19
샤이니 [샤이니/샤월] Kiss Ma Daling 071 키앤크 11.28 22:23
샤이니 [샤이니/온유] 대선배와 열 살 연하 신인이 서로 어색해하는 썰 32 별여울 11.23 01:22
샤이니 [샤이니/온유] 수상했던 이방인과의 이별_SSUL 별여울 11.02 15:32
샤이니 [샤이니/온유] 당신을 설레게 할 동네 바보_SSUL 7 별여울 11.02 01:06
샤이니 [샤이니/온유] 대선배와 열 살 연하 신인이 서로 어색해하는 썰 21 별여울 10.28 07:52
샤이니 [샤이니/온유] 대선배와 열 살 연하 신인이 서로 어색해하는 썰8 별여울 10.26 12:53
샤이니 [샤이니/민호] 한체대 다니는 남자랑 연애하는썰425 썸팬 10.22 20:13
샤이니 [샤이니/온쫑] 미정 ㄱㄹ 10.17 00:51
샤이니 [샤이니/민호] 한체대 다니는 남자랑 연애하는썰326 썸팬 10.12 21:49
샤이니 [샤이니/종현] 연예인이_라디오_쉬는시간에_kakaotalk7 컨셉톡! 10.12 01:04
샤이니 [샤이니/민호] 한체대 다니는 남자랑 연애하는썰233 썸팬 10.10 01:43
샤이니 [샤이니/민호] 한체대 다니는 남자랑 연애하는썰133 썸팬 10.07 23:46
샤이니 [샤이니/온유] 내가 다 설레는 발라드그룹 'some' 일화 29 (완결)67 썸팬 10.05 22:23
전체 인기글 l 안내
4/30 6:28 ~ 4/30 6: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