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규 륀느 전체글ll조회 1980l
[현성] 내일을 바라다 

 

 

#01. 

 

비교적 쉬운 수락이였다. 과연 받아줄까 꽤나 고민했던 우리 쪽의 고민을 무색하게 만들어줄 정도로 신속한 결정이었다. 이미지 하나면 그 뒤론 아무것도 없다는 연예계인데. 19살, 데뷔한지 3개월된 아이에겐 조금은 잔인한 일이었을지도 모른다.  

 

"됐어! 이제 다 된거야!" 

"그래, 그쪽이 허락했다잖냐. 남은 일은 껌도 아닐걸?"  

"그러니까요. 우현씨! 어디 아파? 표정이 왜이래? 상대 맘에 안 들어?"  

"뭐, 아니요. 괜찮아요." 

 

나 말고 그 애는 괜찮을까, 동성애 화보가. 심의는 당연하고, 거의 빨간 딱지를 각오할 정도로의 고수위 동성애 화보를, 견딜 수 있을까.  

 

한 2년전 즈음에 1997년을 배경으로 남녀노소 할것 없이 신드롬을 일으켰던 드라마가 있었다. 거기서 조연을 맡은 한 남자 아이돌이 남자 주인공을 짝사랑하는 역할로 나온 적 있었는데, 그 후유증은 장난이 아니었던 걸로 기억한다. 성적 소수자인 팬이 늘어났던 것은 두말하면 잔소리였고, 덕분에 그쪽이 아니냐는 오해도 많이 받았다고 어느 인터뷰에서 말했었던걸 얼핏 들었었다.  

 

근데 고작 19살인 신인이 같은 길을 걸으려 하고 있었다. 그래, 물론 제안한건 우리 쪽이 맞지만 내가 만약 그였다면 단칼에 거절했을 것이다. 무슨 이유로 그렇게 쉽게 승낙했을까.  

단지 뜨고 싶어서? 어느 배우들과 달리 동양적이지만 섹시함을 머금은 얼굴, 그리고 신인치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차세대 배우로 주목받고 소속사도 꽤 이름있는 곳인데, 굳이 이 위험한 화보까지 필요는 없었을 터인데. 혹시 취향이.. 뭐, 이미 연예계에선 알게 모르게 꽤 있다 하지만 한창 뜨고 있는 지금, 굳이 의혹을 만들 필요는 없었다.  

 

김성규, 19살,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부탁해요 아빠'에서 엄친아 역할로 데뷔. 문득 그에 대해서 궁금해졌다. 그래봤자, 

그냥, 단순한 호기심이겠지만.  

 

#02. 

 

승낙을 받은 후로 1주 반, 화보 촬영 당일 날이었다. 야외 촬영인지라 모든 스태프들은 눈코 뜰새 없이 분주하게 움직였고, 나는 메이크업을 받고 있었고, 그 아이는 아직 도착하지 않았었다.  

 

이번 촬영은 그냥 어느 몇 페이지로 끝나는 동성애 포르노 화보가 아니였다. 몇십 페이지를 내 사진으로만 채울 개인 화보집인데 그냥 컨셉이 동성애였고, 상대역이 김성규일 뿐이었다. 그리고, 화보 주제는 동성애 버전으로 각색한 '보니 앤 클라이드'였다.  

 

간단히 설명하자면, 다리가 불편한 보니와 그의 연인인 클라이드가 함께 이곳 저곳 강도짓을 하며 떠돌아 다니다가 종국엔 경찰에 쫓기게 되고 비극을 맞는, 그런 로맨스였다. 그 실화를 최대한 호모섹슈얼하고 끈적하게 바꾸는 게 이번 화보였고. 게다가 조금 더 자극적이게, 그는 교복을 입고 난 정장을 입고. 

 

그래서, 화보는 꽤나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한다고 들었다. 그 중, 오늘 촬영은 바닷가였다.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요즘의 날씨는 여간 쌀쌀하지 않았다. 가뜩이나 일교차가 심한 터라 밤이 되기 전까지 촬영을 끝내야 했다. 그렇게 기다리던 중, 벤 한 대가 도착하는 모습이 눈에 보였다. 김성규가, 온 것이다.  

 

 

그는 학생인 티를 벗지 못한 순수한 모습으로 해맑게 웃으며, 모든 스태프들에게 방아깨비처럼 인사했다. 그런 성규에 모든 스태프들은 아빠 미소를 지었고, 그리고 그는 어느새 내 눈 앞에 왔다.  

 

"안녕하세요, 우현 선배님. 김성규입니다." 

 

샐쭉 눈웃음을 지으며 내 이름을 담고 인사하는 모습이 너무 예쁜 바람에, 나도 모르게 웃으며 반가워요, 성규씨 라고 대답해버렸다. 정말로, 이때까지 봐왔던 수많은 여자 연예인들보다, 더 예뻤다. 김성규가 게이일수도 있겠다는 도대체 무슨 정신에서 나온 생각이었을까. 정작 본인이 문젠데. 

 

"자, 촬영 들어갈게요." 

 

미리 메이크업을 받고 온 듯한 김성규가 의상을 갈아 입자마자 최 실장이 카메라를 들었다. 6년간 수없이 카메라 앞에 서서 화보는 물론, 드라마도 영화도 찍었던 나였는데, 이렇게 긴장감과 설레임을 느껴보는 건 오랜만이었다. 그리고, 그 서막은 이제 시작되었다.  

 

#03. 

 

첫번째 씬은 간단했다. 해가 지고 있는 지금, 역광을 이용해 애절하게 키스하고 있는 모습을 연출하는 것이었다. 아무리 이번 화보가 수위가 있다해도, 보자마자 키스라니. 어쨌든 최실장의 사인이 떨어졌고, 우리 둘은 키스신을 찍어야 했다. 

 

좀만 더 가면 발을 적실수 있을 듯한 거리의 모래사장 위, 두 사람이 섰다. 이내 두 사람은 눈을 맞추더니, 누가 먼저랄 것 없이 입을 맞추었다. 좀 더 나이가 더 많아 보이는 남자가 한 손으로 어린 남자의 허리를 손으로 감고, 다른 한 손으로는 뒷목을 감쌌다. 그에 대응하듯이 어린 남자도 뒤꿈치를 더 높이 들어, 두 팔을 남자의 목에 감쌌다. 조금이라도 빈틈을 보이지 않게, 서로를 꽉 메꿀 수 있게. 우리는 떨어질 수 없어, 서로에게 주문을 걸 듯이. 강도짓을 하며 살 수밖에 없는 인생에서 의지할 거라곤 서로밖에 없는, 그런 마음을 담아서. 

 

우현은 성규에게 키스하면서 혀를 넣고 싶은 미칠듯한 충동을 느껴야만 했다. 특히, 성규가 제 목에 팔을 감을 때, 진심으로 촬영을 멈추고 싶었다. 하, 앞으로 더한것도 할텐데. 

 

"좋아요! 둘이 장난아닌데? 감정도 실려있고, 보기에도 좋고. 성규씨, 잘 했어요!" 

"흐, 감사합니다. 선배님이 잘 해주신 덕분이죠. 수고하셨습니다." 

"아, 성규씨도요." 

 

좀 버거웠는지, 숨을 살짝씩 몰아 쉬며 입술에 묻은 타액을 훔치는 성규에 자꾸 시선이 갔다. 분명, 그는 비즈니스적인 마음으로 응했겠지. 어쩌면 난.. 아니, 이미 난 그에게 이미 마음을 내주고 있는 걸수도. 

 

#04. 

 

"다음 촬영은.. 스토리 라인 이미 읽으셨겠지만 성규씨가 총을 부여잡고, 우현씨 가슴에 갖다 대면 되요. 그러다 곧 눈물을 흘리며 무너지는, 그런 신이에요. 준비 됐어요?" 

 

최실장의 말에 난 고개를 끄덕였고, 김성규는 눈물이란 말에 조금 긴장되었는지 숨을 들이쉬며 네- 라고 대답했다. 이번엔, 눈물이 찍혀야 했으므로, 태양을 정면으로 찍을 수 없었다. 덕분에 촬영 장비를 옮기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렸다. 그냥 그 모습을 무료하게 바라보고 있을 때, 

 

"저... 선배님." 

그가 말을 걸어 왔다. 고개를 돌려 그를 보니 조금 멋쩍어하는 듯한 모습이 눈에 들어왔다. 

 

"말씀 편하시게 하세요. 아까 계속 존댓말 하시길래..." 

"아, 그래. 그럼 너도 편하게 해." 

"네?" 

"딱딱하게 선배님 하지 말고 형이라고 부르라고. 우현이형, 이렇게." 

 

예상치 못한 말이었는지 적잖지 않게 당황한 표정을 짓더니, 이내 붉어진 얼굴로 작게 고개를 끄덕였다. 그래요, 형. 이란 말과 함께. 참으로 기분 좋은 목소리였다.  

 

#05. 

 

더 이상 견딜 수 없는 현실에, 그를 의지해도 되지 않는 일은 셀 수 없이 많았다. 이대로 같이 죽어버릴까, 하는 생각에 예전에 그에게서 받았던 총을 꺼냈다. 이내 입술을 꽉 깨물고 그의 가슴에 겨누었다. 마지막으로 한 번만, 그의 얼굴을 보자 그는 담담한 표정이었다. 그게 또, 너의 손이라면 언제든지 죽을 수 있어, 너의 선택을 믿어, 라는 말을 해주는 것 같아 눈물이 났다. 내가 뭐라고, 평생을 약속해주고 죽음까지도 내 손에 맡겨주는지. 결국 총은 손에서 떨어졌고, 눈에서 눈물이 흘렀다. 다리가 풀려 무너지자, 그의 손이 날 감싸왔다. 결국, 나도 그뿐인데. 이런 현실이라도 날 잡아주는 그의 손처럼 그만 있으면 못 견딜 것도 없는데. 

 

몇분 되지 않는 촬영에, 그는 완벽한 타이밍에 완벽한 눈물을 흘려 주었다. 역시, 차세대 배우라더니. 최실장을 포함한 모든 스태프들이 그에게 박수를 쳐주었고, 그는 눈물을 눈꼬리에 달고서 헤헤- 웃었다. 

 

"잘했어. 바로 감정 잡기가 쉽지 않았을 텐데." 

"아니에요. 형 화보인데 열심히 해야죠." 

"근데.. 부담되지 않았어? 게이 화보인데 너 아직 신인이잖아. 게다가 야한건데," 

"어, 음, 그게, 가릴게 어딨어요! 신인이면 다 해야죠." 

 

궁금했었던 질문을 하자, 그는 잠시 말을 더듬다 미심쩍은 대답을 했다. 뭐, 신인이면 열심히 해야하는 건 맞긴 하다만. 

 

"그럼... 형은 왜 게이 화보했어요?" 

"하라는데 어쩌겠냐. 이미지 변신이다 뭐다 하니까 이리로 오게 됐지." 

"형은.. 게이에 대한 혐오감 같은 거 없어요?" 

"글쎄다, 없는 것 같은데." 

 

내가 게이인 것 같아서 말이지, 라는 뒷말을 삼키고 대답했다. 그러자 그는 아까 질문할 때 보다 한층 밝아진 표정이었다. 그 밝아진 표정에, 괜히 기분이 좋아진건 나였지만. 

 

 

일단 간단하게 올릴게요~ 

기존의 내일에게 내일을은.. 쓰지 않을게요.. 뭔가 저랑은 밝은 문체가 어울리지 않는 것 같기도 하고, 앞으로 쓸 내용이 부담되는 것 같아서요ㅠㅠ 

그래서 살짝만 바꿔서 다르게 쓰려합니다! 한 초중편이 될 것 같아요ㅎ 

연재는 최대한 빠르게 쓰도록 노력할게요ㅋㅋㅋㅋ 헿 

그리고 일부러 글의 전개를 위해 짧게 짧게 끊어서 가요ㅎ 그래서 한번 업뎃 할때마다 5~6화씩 올라갈것 같아요! 

 

암호닉은 언제나 받아요~ 

[텍파 제작시 이름 넣어드려요ㅎ] 

 

p.s. 보니까 타그룹에 비슷한 소재가 있더라구요.. 킁ㅇ.. 

어쩌죠? 비교 많이 될 것 같은데...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와... 이거 뭐지? 완전 좋은데요? 뭔가 수위가 있더라도 한없이 달달 하기만 할거 같다는...ㅠㅠ 크으- 우리 규, 왜 이렇게 해맑고 귀엽죠? 오구오구 해 주고 싶다. 작가님 저 암호닉 신청이요 o꼬마o
8년 전
규 륀느
ㅋㅋㅋㅋㅋㅋ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댜! o꼬꼬마o님 앞으로 잘 부탁할게요!ㅎㅎ
8년 전
독자2
꼬마 잘 부탁 드려요~ ㅋㅋ
8년 전
독자3
신알신 울려서 바로 달려왔습니다 ㅠㅠ 이렇게 댓글을 또 달아보는 건 인스티즈 자체가 오랜만이라 또 반갑네요 ㅠㅠㅠㅠㅠ 보고싶었어요
8년 전
규 륀느
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댜 ㅠㅠㅠ 사실 저도 한동안 인스티즈랑 권태기 왔다는.....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
알림 울려서 바로와써용ㅇ♥♥ 완전오랜만이네요ㅠ
8년 전
규 륀느
헿ㅎㅎ달려와주셔서 감사합니댜 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5
헐 솜사탕이에요! 역시 작가님글은 몰입도가 엄청난것같아요ㅠㅠㅠ이번글도 기대되네요! 알림온거보고 놀래서 바로왔어요!❤ 잘봤습니다~
8년 전
규 륀느
헐ㄹㅋㅋㅋ 솜사탕님!! ㅋㅋㅋ 완전 오랜만이에염 ㅋㅋㅋㅋㅋ 몰임도다 좋다니... 칭찬 감사합니다! 열심히 쓸게여!!!
8년 전
독자6
헉 빵야에요ㅠㅠ! 작가님 오래간만인것같아요 내용은 비슷한데 제목이 달라서 뭔가했었는데 그런 사연이ㅋㅋㅠㅠ 그래도 역시나 기대한것만큼이나 재미있네요~ 타그룹분들껀 잘 모르겠지만 소재가 비슷한건 괜찮을것같아요 그분껀 그분들만의 특징이 있을테고 작가님껀 작가님만의 특징이 있으니까요! 오늘도 잘보고갑니당 감사해요 다음화도 기대할게용
8년 전
규 륀느
잌ㅋㅋㅋ 감사해요 ㅠㅠㅠ 사실 제목음 내일이게 내일을 이 더 좋은디 같은 제목으로 할 수는없을 것 같아서요 ㅠㅠ ㅎㅎㅎ휴 얼른 다음화 쓰러 가야겠네요 ㅎㅎㅎㅎㅎ 다음편도 기대해주세여!!!
8년 전
독자7
헉 밥퉁입니다 규 륀느님 넘 오랜만이에요ㅠㅠ 요즘 학교 생활에 과제에 시험에 알바에 치여서 인티를 잘 못들어왔었는데 이제 신알신 확인하러 꼬박꼬박 들어와야겠어요. 문체가 더 좋아지신 것 같아요ㅠㅠ 술술 읽히고 다음 편 너무 기대 되고 그러네요 스토리도 너무 좋다고 한다... 어떡하죠 저 또 규 륀느님만 기다리게 생겼는데ㅠㅠ 아직 우현이 시점이라 성규 시점도 너무 궁금한데 왠지 성규가 전부터 우현이 팬이었다거나 좋아했다거나 했을 것 같네요 ㅎㅎㅎ 잘자라 우리 아가 때는 성규가 이래저래 고생을 했던 캐릭터라 이번에는 비교적 예쁨만 받았으면 좋겠네요 둘이 캐릭터성이 너무 좋아요ㅜㅜ 그리고 타그룹 글 중에 비슷한 소재가 있다는게 어느 그룹인지 잘은 모르겠지만, 견주어 비교는 절대 안되실 것 같아요 걱정 하덜덜마세요! 이번에도 젠틀한 우현이ㅠㅠ 성규는 귀엽기까지 허윽.. 절 죽이려고 작정 하셨죠ㅠㅠ 명불허전 남다정이 저에게 화살을 쏘고 있어요.. 둘이 빨리 진전이 있기를! 지금은 규 륀느님도 지금 일상생활 하시나라 바쁘실텐데 요즘 같은 가뭄에 글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 덕분에 살아요... 다음편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여유 되시는대로 와주세요 이번 연재도 같이 달립시다! 응원할게요 현성이 행복하기를 바라면서 ^~^
8년 전
규 륀느
헐 ㅠㅠㅠㅠㅠ 밥퉁님 ㅠㅠㅠㅠ 완저어어엉ㅇㄴ 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ㅠ사실 단~중편을 생각하기 때문에 성규가 불쌍하게ㅡ만들 틈도 없답니다 ㅋㅋㅋㅋ 이번에는 좀 편하게 갈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도 후딱 써야하는데...킁ㅇ ㅋㅋㅋㅋ 기대해주세염!!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규 륀느
잌ㅋㅋ 핸드크림님 오랜만이에용 ㅎㅎㅎㅎ 저도 핸드크림님을 포함한 독자님들 보고 싶어써요 ㅠㅠㅠㅠ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
암호닉 신청이요♥ 규야현아로 하겠습니다!
와와와 처음에 읽었을때 성규가 새침도도 컨샙으로 나오는줄알았는데!!!!이렇게 귀엽게 나오다니요ㅠㅜㅠㅜ순간 레옹과 마틸다를 생각햇어욯ㅎㅎ
보고싶었어요ㅠㅜ 규륀느님 신알신이 울려서 들어왔는데ㅠㅜㅠ 감동이에요 성규가 우현이 좋아해서 그 화보를 받아드린고인가요!!!

8년 전
규 륀느
ㅋㅋㅋㅋ 성규가 화보를 받아들인 건 나중에 확인하세오용ㅇ ㅋㅋㅋ 스포는 자미없자나요 ㅋㅋㅋㅋㅌ 레옹과 마틸다라니.. 다음 작품 소재로도 갠찮을 거 같은데욬ㅋㅋㅋㅋㅋㅋㅋㅌ 여튼 규야현아 님 잘 부턱드려요!
8년 전
독자10
민트예여 민트!!!!!! 재가입하고 신알신 해 놓은 줄 알았는데 안했나봐요ㅠㅠ이런기억력 ㅠㅠ 작가님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규 륀느
잌ㅋㅋㅋ 그럴수도 잇죠 ㅋㅋㅋㅋ 저도 그나저나 민트님 오랜만에 뵙네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댜
~

8년 전
독자11
암호닉 나무남나무요
으하..작가님 오래만에 읽어요 작가님이 쓰신거
! 짱좋아요ㅜㅜㅜㅜ 왜이리 잘쓰십니까? 엉엉 울께요 ㅜㅜㅜ성규가 귀여워요ㅜㅜㅜ 잘읽도록 하겠습니다

8년 전
규 륀느
저도 오랜만에 뵙네요 ㅎㅎㅎㅇ 잘쓴다니.. 과분한 칭찬이네염 ㅎㅎㅎㅎ 잘 읽어주신다면야 감사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2
헐 성규 너무 귀엽고 섹시해여ㅠㅠㅠㅠㅠ 화보 주제도 좋네요 (음흉) 저 작가님 팬 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왜 이 글을 지금 읽은걸ㄹ까요? 사랑해요 작가님 신알신 누르고 갈게요♡ 암호닉 돼지바로 신청할게요!
8년 전
규 륀느
ㅋㅋㅋㅋㅋㅋㅋ음흉이라니 ㅋㅋㅋㅋㅋㄱ제 팬해주신다니 감사합니댜! 돼지바님 잘 부탁드려용~
8년 전
독자13
안녕하세요 음하에요! 요즘 좀 바빠서 이제야 이 글을 보게 되었어요.. 내일에게 내일을 을 쓰지 않으신다는 게 좀 아쉽지만 이 내일을 바라다 도 색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싹싹한 성규가 정말 귀엽네요ㅎㅎ 빨리 다음 편 보러 가야겠어요!
8년 전
독자14
아 규륀느님 글을 이제 보다니ㅠㅠㅠㅠㅜ아 이번에도 너무졸아요...진짜ㅠ제취향저격탕탕....사랑합니다 앞으로는 항상 달려올게요 엉엉엉
8년 전
독자15
와 너무 재밌어요! 술술 읽어내려갔어요! 둘다 이미 좋아하고..있는거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ㅋㅋ
8년 전
규 륀느
그래요! 이미 뒤에거 다 읽으신 거 같아서 하는 말이지만 맞습니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6
세상에 왜이제서야 전 쪽지를 본거죠ㅠㅠ 작가님 빵떡이에요ㅠㅠ 너무 오랜만입니다ㅠㅜ 와 배우에 화보촬영에 ㅠㅜ 진짜 뭔가 기대되는 분위기에요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1 콩딱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