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세모론&달간 전체글ll조회 8386l 129

 

 

 

 

 

 

우왕 초록글이당 ↖@.@↗ 

감사해요 내가 사랑하는 그대들 곧 내려올 것 같으니 지금 맘껏 기뻐해야졍

근데 지금 기대하고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 좀 내려놓실께요^,^ 부담 쩌르고 좋으다. 하...하...이 글은 아무생각없이 편히 보셔야 해요ㅋㅋㅋ

 

[인피니트/현성] 안티커플 01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안티커플 01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안티커플 01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안티커플 01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안티커플 01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안티커플 01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안티커플 01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안티커플 01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안티커플 01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안티커플 01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안티커플 01 | 인스티즈

(표지 주신 책임져야할 그대, 남위엔 그대, 애갸 그대, 규몰이의 정석 그대,

이성종 그대, 핫핫 그대, 날씨 그대, 한재호 그대 정말 감사합니다. 표지 복터짐 @O@ )

 


안티커플

제 1 화

 

 

 


01 ㅡ Written by. 세모론

 

 

 

 

 

 


 머리를 말리고 있던 나는, 헤어 드라이기의 뜨거운 바람이 내얼굴을 마구 할퀴길래 살며시 눈을 감을 수밖에 없었다. 강한 인공적인 바람을 이겨보겠다고 눈을 부릅 치켜뜨고 있다가 이게 뭔 뻘짓이냐 싶어 다시 감았더니 눈이 싸하게 아파왔다. 아무래도 그새 눈이 건조해진 모양이다.

 

 노래나 부를까. 눈을 감으니 보이는 검은 세상은 너무 단조롭게 검을 뿐이었고 귀에 들리는건 뭐라하는지 잘 들리지도 않는 코디누나들의 잡담소리와 시끄러운 헤어 드라이기의 모터소리일 뿐이다. 심심하다 심심해. 내 머리를 손봐주고 있는 은하누나는 나에게 말 한마디 걸지않고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내 머리나 만지고 있었다. 손님이 심심하지 않게 말도 걸어주고 그래야지. 서비스 정신이 없다, 서비스 정신이.

 

 


“시간이 또 멈춘 걸까요 ― .”

 

 


 나는 이번 앨범 수록곡에서 가장 애착이 가는 ‘시간아’를 조용히 부르기 시작했다. 이렇게 또 잠이 드나요, 멍하니 밖을 바라보다가, 두 눈 감은 채 그대 생각이 나서. 크, 이렇게 감성 돋으니까 내가 가장 애착을 가지지. 그나저나 이걸로 후속곡 활동이나 해볼까. 아무리 요즘 가요계가 시끄러운 기계음들로 가득한 댄스곡으면 너도나도 히트를 친다지만 노래하면 역시 발라드 아니겠는가. 그러고보니 나는 한번도 팬들에게 내가 발라드를 부르는 모습을 보여준 적이 없네. 후속곡도 아직 정해지지 않았고. 그래, 바로 이거야. 사장님께 한번 말씀드려봐야지.

 

 팔 받침대에 올려놓은 손가락을 피아노 치듯 툭툭 놀리던 나는 그렇게 뜨거운 헤어 드라이기의 공격에도 불구하고 감성을 끌어올려 서글프게 노래를 불렀다. 다시 그때로 나 돌아가, 너의 기억 속에 모든 걸, 찾아보려 노력해 보지만, 니가 멀어진다. …응? 뭐지? 이게 아닌데. 갑자기 이상한 길로 샜다.

 

 


“다 됐다.”

 

 


 내얼굴을 공격하던 뜨거운 바람이 사라짐과 동시에 내 목소리를 집어삼키던 시끄러운 모터소리도 멈췄다. 나는 오랫동안 감고 있던 눈을 떠 무대에 오를 준비를 마친 내 모습을 거울로 보았다. 오오, 역시 멋지군. 은하누나는 마지막으로 내 앞머리를 정리해 주더니 모여서 수다를 떨고있는 다른 코디 누나들 쪽으로 쌩 가버렸다. 내 머리를 손보는 동안 같이 이야기 하고 싶어서 안달이 났던 모양이다. 저건 뭐 거의 뛰어가는 수준이네. 그래도 그렇지 어떻게 나한테 말 한마디 안하냐. 나의 조그마한 투덜거림이 은하누나에게 들렸던 모양인지 누나는 가다말고 휙, 고개를 돌려 나를 노려보았다. 뭐야, 맘에 안 들어?

 

 …아니요, 그럴리가요 누님. 나는 고개를 도리도리 저으며 거울에 시선을 박고 어색한 휘파람이나 불며 머리를 정리하는 척했다. 까칠한 은하누나를 건들면 무시무시한 잔소리가 나에게 떨어질 것이 분명하다. 으으, 생각만 해도 끔찍해. 돌고래같은 높은 고주파 비명을 내는 은하누나에게 찍히는 날이면 그날로 바로 끝.  참 무서운 여자다. 힐끗 거울 너머로 상황을 살피니 이미 은하누나는 코디누나들 무리에 끼어 깔깔 웃고 있었다. 어휴, 다행이다. 나는 다시 내 얼굴을 꼼꼼히 살폈다. 역시 이 시대 최고의 남자 솔로 아이돌 남우현이야. 멋져. 어떻게 이렇게 잘생길 수 있니. 크, 죽인다 죽여. 조목조목 따져보아도 모자란 구석이 없네.

 

 


“남우현씨, 준비해주세요.”
“아, 네.”

 

 


 벌써 음악무대는 끝에 다달았나 보다. 언제부터인가 마지막 무대는 자연스럽게 내 차지가 되었다. 아마도 2집 앨범 ‘Nothing's over’ 을 끝내고 난 다음부터였을 것이다. 순서표의 끄트머리에 바르게 궁서체로 쓰여져있던 내 이름을 보았을 때, 그 믿기지 않는 현실이란. 크, 그 때를 생각하니 또 다시 감동의 쓰나미가 밀려올 것만 같았다. 매니저 형이 장하다며 나의 어깨를 토닥여줬었고 코디 누나들은 대박이라면서 회식하자고 막 소리쳤었다. 그게 다 나의 미친 매력 덕 아니겠는가…라고 말하고 싶었었지만 말하면 다굴을 당할지도 몰라서 입을 다물고 있었다.

 

 준비하라고 알려준 막내PD는 재빨리 문을 닫고 사라졌고 그 말을 들은 모양인지 코디누나들이 수다를 떨다말고 우르르 나에게 몰려와 옷이며 머리며 귀걸이까지 하나하나 다 체크를 하기 시작했다. 한꺼번에 덤비지 말라고, 무서우니까! 내말을 무시하고 웃는 누나들의 웃음소리가 대기실 안을 꽉 채웠다. 누나들은 나에게 말 안 듣는 청개구리라고 할 자격이 없다. 다들 뭉치면 세계 최고 말썽꾸러기면서. 몇 분 안돼서 재빠르게 나를 뒤덮고있던 손길들이 하나둘씩 떨어져나갔고, 누나들은 하나같이 파이팅을 외치며 내 등을 떠밀었다. 꽤나 깜찍한 모양새다. 딱, 대기실을 나가려던 그때에 은하누나가 내가 최고라며 큰 소리를 외쳤다. 에이, 온 국민이 다 알고있는 사실을 뭘 새삼스럽게. 흐흐.

 

 


“화이팅! 갔다 올게!!”

 

 


 대기실에 남아있는 누나, 형, 동생들에게 손 인사를 마지막으로 해주며 나는 가벼운 발걸음으로 대기실을 나섰다. 룰루랄라, 아직은 끝난게 아니야, 널 보낸 적 없어 ㅡ . 저절로 스텝이 밟아진다. 무대까지 걸어가는 길에 나를 알아보고 구십도로 허리를 꺾어 인사하는 신인 후배들의 인사도 즐겁게 받아주며, 나는 오늘은 팬들에게 또 어떤 팬서비스를 해줄까하는 신나는 고민을 했다. 다들 알고있는 사실이겠지만 남우현하면 팬서비스지. 하트는 너무 흔하고…음, 하트 총알? 빵야 빵야? 그래 이거다. 나는 작게 총을 쏘는 시늉을 하며 연습해 보다가 무대에 다 와서는 마이크를 받아들고 눈부신 조명과 어우러진 화려한 무대 위로 올라갔다. 무대 위로 올라오는 나의 모습이 무대 위에서 보이자 귀가 아플 정도로 나를 향한 엄청난 함성이 밀려왔다. 나는 팬들에게 환히 웃으며 손을 흔들어줬다. 남우현, 혹은 오빠라며 우는 소리가 달팽이관까지 선명히 들린다. 나를 여기까지 오게 해준 고마운 사람들. 언제나 보면 고마움에 가슴이 벅차다.


 질리도록 연습했던, 그리고 그 피나는 연습의 결과마냥 요즘 한창 잘나가 온 거리에 울려 퍼지고 있는 나의 노래가 스피커를 통해 스테이지에 울려퍼진다. 마이크를 고쳐잡고 노래 부를 준비를 했다. ‘대한민국 최고 대스타 남우현♥’ 이라는 플랜카드가 눈에 들어온다. 그래, 저게 내 수식어다. 누가 뭐래도 나는 저런 수식어를 달고 사는 남우현이다. 암, 그렇고말고.


 숨을 깊게 들이마시다 이내 마이크를 입가로 가져왔다. 빨간 불이 들어온 카메라 앵글에다 대고 수없이 연습했던 표정을 내비춘다. 그렇게 내 노래는 시작됐고 방청객들과 시청자들은 나에게 집중했다. 대한민국 문화의 혜택을 받고있는 사람들이라면 모두 나, 남우현에게 집중한다. 다들 나에게 열광하고 나를 사랑한다. 스타라는 말처럼 지금 나는 하늘 위에 자리잡고있는 그 어떤 별들보다도 더 크고 밝게 빛나고 있었다.

 그렇게 생각하니 팬들의 사랑이 갑자기 뼈저리게 느껴져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한 번 쏴주었다. 여기저기서 꺄악거리는 높은 하이톤의 비명소리가 들린다. 에잇, 기분이다! 역시 이 오빠 밖에 없지? 응응. 이 오빠는 다 알아 이 귀여운 팬들아. 노래가 시작되었다.
지켜봐 왔잖아, 니 사랑을, 긴 이별을.

 

 

 


*

 

 

 

“오늘 반응 죽이더라.”
“언제나 죽이지, 이 대스타 남우현의 인기는.”
“허세는.”

 

 

 

 매니저 형의 칭찬도 특유의 오만함으로 걷어 차버리는 나를 보라. 낄낄. 형은 나를 잠깐 째려보더니 이내 몇 분도 안돼서 표정을 풀고 같이 웃었다. 이젠 형의 화난 표정은 무섭지도 않거든? 형은 아직도 내가 오줌 마려운 강아지마냥 낑낑대며 형한테 말도 잘 못붙이고 눈치나 봤던 신인 시절의 남우현인줄 아나보다. 내가 벌써 데뷔한 지 자그만치 4년이다, 4년. 볼 꼴 못 볼 꼴 다 본 사이에 뭐가 무섭나. 내게 너무 많아 넘쳐흐르는 카리스마가 형에게는 없다. 쯧쯧.

 

 


“누구지, 그 이번에 새로 나온 걸그룹 있잖아.”
“아아, 이름이……아무튼 알아.”
“거기서 리던가? 걔 예쁘던데.”
“요즘은 안 예쁜 애들이 없어요.”
“맞아. 근데 진짜 똑같이 생긴 애들이 많지. 헷갈려.”
“같은 병원 출신인가 보지. 안 그래도 은하누나가 욕하더라, 요즘 애들은 다 똑같이 생겼다면서, 인조 티 팍팍 낸다고.”
“아, 그래서 니가 그래도 누나보단 다 예뻐, 라고 장난쳤다가 등짝 후려 맞았지?”
“조용히 해. 장난이었어.”

 

 


 실없이 대화를 이어가다가 점점 무거워지는 눈꺼풀에 엄청난 피로를 느꼈다. 갑작스럽게 피곤해 지고 그러네……. 이제 집으로 가냐는 나의 물음에 형이 고개를 끄덕였다. 으아, 드디어 집에 간다! 핸드폰 홀더 화면의 시간을 확인했다. 5시 45분. 6시부터 새벽같이 일어나 헤어샵에 가고 지금까지 휴식없이 스케줄을 소화했다. 그래도 그나마 지금은 컴백한 지 얼마 안돼서 스케줄이 별로 잡히지 않아 지금 이 시간에 집에 갈 수 있는 거지, 며칠 지나면 30분도 자기 힘들고 집 근처에도 못 갈 것이 뻔하다. 집에 가서 잠이나 퍼 자야지. 피곤해, 엄청 피곤해.

 

 


“아, 오늘 팬미팅 하느라 힘들었지?”
“말도 마. 아유, 이 세상엔 너무 다양한 사람이 살고 있어. 으으.”
“그래도 팬 미팅이 제일 재미있잖아.”
“그래, 그렇게 생각하다가 나처럼 쌍 뺨따귀 맞지.”
“푸하하하하!!”

 

 


 신곡 나온 김에 팬미팅도 하라는 사장님의 명령에 오늘 팬미팅까지 뛰고 왔다. 내가 차라리 흔한 아이돌 그룹 멤버 중 하나였으면 이렇게 힘들지 않았을려나. 내가 맞이해야할 팬의 수는 정말 상상도 안 되게 어마어마했다. 매니저 형이 귀띔해준 결과 오늘 한 천명 가까이 왔다고 했다. 그 소리를 듣고 나는 외마디 비명과 함께 팬미팅 자리에 나가기 전, 지문과 작별인사를 잠깐 했다. 안녕, 곧 사라졌다 다시 만나겠지. 흡. 세 시간 가까이 하트만 죽어라 날리고 애교 피우느라 죽는 줄 알았다.

 

 토크쇼에서도 간간히 얘기가 나왔던 내 팬미팅 일화를 형한테 말할 때마다 형은 크게 웃음을 터트렸다. 그 때 바로 내 옆에 있었던 형은 뺨을 때린 여자가 울고 있었다는 것과 뺨을 맞은 후 나의 표정을 아직도 잊을 수 없다며 그 일을 말할 때마다 말하곤 했다. 아씨. 왠지 꺼림칙한 기분에 그 때 맞았던 두 뺨을 가만히 손으로 쥐었다. 나의 뺨을 때렸던 그 팬, 얼마나 손이 맵던지. 정말 거짓말 하나 안 섞고 맞았을 때, 내 볼에서 폭탄이 터진 줄 알았다.

 

 그래도 제일 재미있는게 팬미팅이란 말이지. 웃긴 팬들도 엄청 많고. 나를 위한 이벤트도 많고 선물도 많고. 나는 민트색 목베개에 목을 더 깊게 파묻고 잠잘 준비를 했다. 목베개에선 새것인 걸 티내듯 희미한 고무냄새가 났다. 그러고 보니 이것도 오늘 팬미팅에 왔던 어느 소녀팬이 준 선물이다. 주면서 뭐라고 했던 거 같은데. 오빠 이제 편히 주무세요? 오빠 잘 자요? 오빠 사랑해요? 아, 이게 아닌데.

 

 ……아 맞아.

 

 


“성……, 맞아 성경.”
“뭐?”
“어? 아냐 아냐. 운전해, 류기사. 어서.”
“또 까분다?”

 

 


 나는 형의 말을 가볍게 씹으며 저 옆으로 던져놨던 핸드폰을 집어 들었다. 오늘 소녀팬이 그랬었다. 오빠 트리클로버 알아요? 트리클로버가 내 팬페이지들 중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사이트 인 걸 내가 모를 리가 없었다. 가입도 돼 있는 걸? 물론 팬들은 모르겠지만. 레벨도 자그마치 7이나 된다. 트리클로버 마스터가 알면 기절하고도 남을 사실이다.

 

 그러나 나는 내가 안다고 하면 오늘 트리클로버의 트래픽이 초과 될까봐 고개를 저으며 아니요, 모르는데요? 라고 하며 샤방한 미소를 날렸다. 모르긴 개뿔이. 트리클로버에 올라오는 초고화질 직찍을 보며 혼자 감상에 젖은 게 몇 번인데. 크, 누굴 닮아서 이렇게 존잘이니! 엄마는 전생에 나라를 구해서 이런 아들을 낳은거야. 가끔 너무 잘 나온 것을 보면 댓글도 쓴다. 죄책감도 없이. 근데 솔직히 내가 나보고 잘생겼다하는게 잘못될게 뭐가있나? 아무튼 여기서 요점은 팬페이지의 트래픽 초과까지 섬세하게 생각하는 마음 넓은 가수, 나 남우현이란 이 말씀이다.

 

 


‘그럼 성경님 모르시겠네…….’
‘네? 누구요?’
‘성경님이요, 트리클로버에서 되게 유명한 분이신데…….’
‘아 그렇구나.’
‘유명한 남팬이에요! 한번 쳐서 들어가 봐요! 완전 매력 넘쳐서 트클의 남우현으로 불리거든요!’
‘헉……네, 네. 꼭 찾아볼게요.’
‘네, 오빠! 사랑해요!!’

 

 


 ……. 어떤 새끼가 감히 트클의 남우현이야? 소녀팬의 말을 들었을 땐 남팬이라는 소리에 깜짝 놀라고 트클의 남우현이라는 말에 기분이 썩어 들어갔었다. 남팬을 처음 보는 건 아니지만, 아 맞아. 오늘도 음악방송할 때 방청객석에서 어떤 웅장하고 낮은 목소리가 남우현!! 형, 나 좀 봐요!! 라고 외쳤었다. 이렇게 보다시피, 이 시대의 진정한 옴므파탈인 나의 존칭을…누가 감히 받을 수 있지? 정말 말도 안 된다. 논리적으로나 상식적으로도 도저히 나올 수 없는 존칭이다. 팬들이 반발 안해? 니가 뭔데 트클의 남우현이냐고? 에이씨, 얼마나 멋지고 귀엽고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지 보자. 나는 얼른 초록 창에 ‘트리클로버’를 치고 들어가 빛의 속도로 로그인을 했다.

 

 


“성경, 성경…….”
“성경? 뭐야, 성경책 살라고? 너 무교잖아.”
“그 성경 아니야.”
“그럼 뭔데?”
“운전이나 해! 그렇게 방심하다 나 죽으면!!”
“나도 죽어, 새꺄.”
“그러니까. 죽기 싫으면 얼른 운전해.”
“내가 언제 한번 아파서 니가 운전하며 스케줄 가봐야, 니가 내 소중함을 알지.”
“언제나 형은 나에게 소중한 존재였어. 나만의 천사.”
“토 쏠린다.”
“응.”

 

 


 형의 시비에도 대충 대꾸해주며 이방 저방 돌아다니던 나는 직찍방 첫 페이지에서 다섯번째 내려간 게시글의 댓글창에서 성경을 찾아볼 수 있었다. 뭐야, 의외로 활동 활발하게 하네? 근데…레벨 5? 나보다 높아. 아씨. 맘에 안 드는 것 투성이네. 괜히 레벨 높아가지고 다들 아부 떠는거 아니야? 아님 그냥 남팬이 신기해서? 남팬이 뭐라고 다들 난리야. 남팬 첨보나? 나도 동쪽에서 신이 일어나는 형들 팬이라고, 남팬. 미간을 좁히고 이상하게 긴장되는 마음에 마른입술을 혀로 축이며 성경이 도대체 뭘 어떻게 하기에 인기가 많다고 할까싶어 스크롤을 내려 밑의 댓글을 봤다. 근데…….

 

 


성경: 아, 저 검은 콧구멍 봐. 대박 커. 강낭콩 돋네요. 역시 남우현하면 코bb

 

 


 잠, 잠깐……나 지금 머리가 안돌아가서 그러는데 저 검은 바탕체 글씨들의 의미를 모르겠어. 뭐라고 써져있는 거지? 검은 콧구멍? 강낭콩? 커? 지금 내가 보고 있는 이 댓글이 정말 내가 생각하는 그런 의미의 댓글이야?……설마. 아닐거야. 이건 내 완벽한 시력이 백만년 만에 한번 일어날까 말까한 실수를 한거뿐이라고. 눈을 몇번이나 깜박이다가 다시 핸드폰 액정을 바라봤다. ……헐, 대박.

 

 

 

“이건 내 인생 최대의 멘붕이야. 와, 와나 대박. 짱이야. 뭐 이런 애가 다 있어?”
“왜, 뭔데? 갑자기?”
“악!!”

 


 
 댓글을 씹으면 씹을수록 머리에 피가 몰려 결국 나는 참지 못하고 포효했다. 형이 놀라 발딱 튄다. 안티도 뭐 이런 안티가 다 있어? 내 팬페이지에서 디스팬을 가장해 나를 까? 이거 완전 지능범이네. 허, 내 콧구멍? 내 콧구멍이 큰 건 내가 콧구멍까지 작아 완벽하면 너무 인간적이지 않을까봐 신이 일부러 키워 놓은건데? 얘가 뭘 모르네, 그래 그래서 얜 빌어먹을 내 안티야!!

 

 


“뭐야, 뭘 보고 흥분했길래 콧구멍이 팽- ”
“야!!”

 

 


 오늘 세 시간에 걸쳐 손 본 머리카락을 쥐어뜯으며 차 안을 방방 뛰어다녔다. 이 솟아오르는 화를 어디 표출할 길이 없어 미치고 팔딱 뛰겠다. 아니 이미 뛰고 있지. 아무튼 당장이라도 성경이라는 자식의 멱살을 쥐어잡고 짤짤 흔들고 싶은 심정이었다. 니가 뭔데 트클의 남우현이라고 칭송 받아가면서 나를 까는거야? 재밌냐? 남우현은 까는게 맛이 아니라 매력에 빠져 허우적대는 게 진정한 맛이야!

 

 그리고 오늘은 무슨 내 콧구멍의 날이야? 왜 다 나에게 콧구멍, 콧구멍 그래?! 다 성경찬양교야? 아님 성경이라는 자식한테 교육 받았어? 나 빼고 다 짰지?! 당황한 형은 식은땀을 흘리며 나를 진정시키려고 했지만 지금 성경인가 뭐시긴가의 댓글을 본 나의 분노가 그렇게 쉽게 가라앉을 거라고 생각하면 아주 큰! 엄청 큰! 오산이다!! 정말 이딴 애가 트클의 남우현이라고? 허, 허 참나, 진짜 말도 안돼. 차라리 내가 커밍아웃 한다고 기사 나는게 더 믿음직스럽겠다! 정말 뒷목잡고 쓰러지겠네. 아오.

 

 

 

“하하하하하…….”
“우현아, 많이 힘들어? 갑자기 정신적인 착란 증상이 올 정도면 ― .”

 

 


 나는 다시 한 번 던져버린 핸드폰을 주섬주섬 찾아 들고는 심호흡을 했다. 그……그래, 얘는 그 뭐냐 그 디스 팬일 수도 있잖아. 안티팬이 아니라 정말 디스팬일 수도 있어. 그리고 내가 콧구멍 좀 큰 것만 빼고 깔게 뭐 있어! 그렇게 생각한 나는 다른 게시글에도 들어가 보았다. …….

 

 

 

성경: 헐? 남우현 키 엄청 컸네요? 나무처럼 쑥쑥 자라네요^.^ 깔창 먹고 자라는 나무^.^
성경: 도대체 저런 애교는 어디서 배워오는거야. 토 나오게 하는데 뭐 있다니깐.
성경: 겁나 기분 나쁘게 웃네^.^ 깨물어주고 싶다.

 

 


 ……니 놈 새끼가 정녕 나랑 싸우자는 거냐? 빌어먹을 안티 새끼.

 

 


“으악!!! 성경인지 상경인지 다 부숴 버릴 거야!!”
“우, 우현아 도대체 왜 그래…….”
“감히 나를 까? 나를? 나 남우현을?!”
“야야야, 진정 좀 해!”
“싫어!!”

 

 


 어떻게 진정할 수가 있어! 이 비겁한 자식이 인터넷의 익명성을 이용해 나를 깠잖아! 그것도 버젓이 내 팬페이지에서! 음지에서 활동하는 것도 아니고! 대놓고, 대놓고!! 내가 가장 민감해 하는 콤플렉스들을 건들이면서! 젠장! 나는 들고있던 핸드폰을 갖다 던졌다. ……조금 소심하게, 비싼거라 다른 좌석 위로.

 

 


“우현아, 복식 호흡해. 릴렉스. 너 이렇게 흥분하면 안돼. 큰일 나!”
“후우……후, 아 씹!!”
“우현아! 김태희 언니 생각해!”
“알았어, 가라 앉혀볼게. 후아후아……잊자, 잊어. 빌어쳐먹을 성경 새끼. 잊어버려? 아니야, 걍 묻어버려?
“일단 절대 안정이 필요해. 우현아, 니가 최고야. 니가 킹왕짱. 대한민국 대스타 남우현.”


 

 

 형의 애원에 따라 심호흡을 하며 생각해보았다. 후하……그, 그래. 요즘은 디스 팬이 유행이라잖아, 하하. 저건 다 나에 대한 애정에서 나온 말들이겠지. 여기는 내 팬페이지잖아. 감히 어떤 개념없는 사람이 일부러 여기서 나를 까고 다니겠어? 그렇겠지?

 

 다시 한 번 확인하기 위해 저 멀리 던져버린 핸드폰을 집어 들었다. 여러보로 오늘 고생많이 하는 핸드폰에게 살짝 미안한 마음도 들었다. 차근차근 읽어보면 그 건방진 댓글에서 묻어나오는 팬심을 발견할지도 몰라. 잠금 화면이 걷히고……빌어먹을 성경 자식의 댓글을 다시 보았다. ……그대로다. 내가 잘못 본게 아니고 여전히 검은 바탕체에 건방짐과 비웃음이 아주 많이 묻어 나오고 있었다. 젠장!! 흥, 어디 내 인스피릿들이 가만 둘 것 같아? 감히 나의 콧구멍을 건드리다니! 넌 이제 죽음. 댕강, 목 잘림. 댓글 창을 좀 더 밑으로 내렸다. 내 팬들이 쉴드를 쳐…….

 

 


남나무 내꺼하자: 아잌아잌 역시 성경님은 디스팬!! 너무 매력 있어요ㅠ.ㅠ

나무현 찌찌 내꺼: 성경님이 뭘 좀 아시네^.^ 역시 우현오빠의 최고매력은 넓은 콧구멍이죠!! 그러므로 내 남자^^
   └ 엉덩국장: zara
   └ 농심 심심이: 그대 주무실 시간이에요^.^
   └ 남간: 205호 환자!! 또 언제 나온거에요!!

나무와 성경 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검은 콧구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신님들 언제 한 번 우효니 오빠 콧구멍 확대 짤 나가죠

우효나, 누나야: 왜요ㅠㅠㅠㅠ매력돋구마뉴ㅠㅠㅠㅠㅠㅠ아 오늘도 잠 못 자겠다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세상은 혼자 사는거였어. 아, 눈앞에 별이 보인다. 신선한 컬쳐쇼크다. 내 팬들 다 미워. 미워할 거야. 어떻게 저렇게 반응할 수가 있지? 뭐라고 해주지 못할망정. 그럴거면 아예 그냥 성경 팬이나 하지? 나보다 성경을 더 좋아하는 것 같네. 아우 기뻐서 눈물이 다 나려고 한다. 그렇게 나는 눈물과 함께 자동차시트 위로 풀썩 쓰러졌다. 나 기절. 실신. 내일 기사 뜨게 할거다. 병명은 고혈압, 아니 정신적 쇼크를 너무 많이 받아서 그런 거라고. 발병 이유는 성경이라는 사이비 집단에 소속한 팬들의 배신과 댓글. 그래, 이거다. 어휴……. 내가 까이다니. 정말 대박이다. 헐.

 

 

 


*

 

 

 

 형이 다급하게 주차장에 차 세움과 동시에 나는 총알같이 벤 문을 밀어젖히고 집으로 달려갔다. 아무리 복식호흡을 백번하고 좋게 생각해보자고 해도 결국 결론은 성경 이 자식 테러해 버릴거야!! 이거였다. 도저히 열이 뻗쳐 못 참겠다. 아니 참으면 내가 성인군자지. 굳이 도 닦을 필요 없으니 나는 얼른 어떻게 성경을 테러할까 머리를 빠르게 굴리며 계획을 좌르륵 세웠다. 엘리베이터는 왜 이렇게 안 내려와! 미친듯이 버튼을 클릭했다. 겁나 느려 터졌기는. 주민 센터에 신고할 거다. 성경을 테러하고 싶어 손이 덜덜 떨렸다. 진짜 성경 너 죽었어, 나를 깠던 거 배로 널 짜증나게 해줄테다. 일분일초가 목마르는 시점에서 드디어 엘리베이터가 내려왔고 나는 후다닥 은색 고철 엘리베이터 안에 몸을 실었다. 아까 머리를 쥐어뜯은 덕분에 미친놈처럼 이리저리 뻗쳐있는 머리를 발견하고 황급히 정리했다. 그리고 오늘만큼은 내가 왜 하필 13층에 사는 지 후회했다.

 

 온갖 수난을 격고 드디어 트리클로버에 접속했다. 온 몸에서 땀이 나서 입고 있던 재킷을 아무데나 던져버렸다. 더워 죽겠네. 당장이라도 에어컨을 틀고 싶었지만 지금은 에어컨을 틀러 갈 시간도 없다. 미친듯이 마우스를 놀려 성경이라고 굵게 써진 닉네임을 클릭하고 쪽지보내기를 클릭했다.

 

 


  [저기요, 성경님. 저 남우현인데요. 그대의 댓글이 너무 신경 쓰이네요. 아무리 디스 팬이라고 해도 눈살 찌푸려질 정도의 댓글은 아닌 거 같아요.]

 

 


 덜덜 떨리는 손 때문에 오타가 계속 나 저 짧은 문장을 치는 데 몇 번이나 썼다가 지웠다가 했는지 모르겠다. 다시 한 번 내가 보낸 쪽지를 확인했다. 아씨, 이게 아닌데. 뭐 저리 정중하게 썼지? 내가 얼마나 기분이 나쁜데. 아무리 매너하면 남우현이라지만 여기서는 좀 무례하게 굴어도 될 것 같다. 아니 그래야 옳다. 내가 받은 치욕이 얼만데!

 

 


  [아씨, 짜징나 그대 댓글 왜 그따구에요? 내 콧구멍이 뭐요? 사람이 완벽하면 재수없는 법이거든. 물론 너는 느껴본 적 없겠지만 콧구멍마저 작았다면 나는 세상 살기 힘들었을 거야. 캬캬캬캬캬캬]

  [그리고 너는 깔창 안 깔아? 남자면 깔창 깔 수도 있지. 너도 한 번쯤은 깔아봤을 거 아냐! 지는 키가 얼마나 크다고 나 참 어이가 없어서]

  [내 애교는 말이야 국가 보물 1호라고 팬들이 얼마나 말하는 지 알아? akdjhflkasejkl;aadlk!!! 짜증나!!!! 너 내 팬 아니고 안티지? 내 팬들이 다 너를 찬양한다고 해도 나는 알 수 있어. 여긴 팬페이지니깐 나가!! 좋은 말할 때 탈퇴해!!!]

  [씹어?? 씹어??? 너님 쪽지 테러할꺼임 내가. ㅅㄱ]

  [성경? 뭔 닉넴이 그따구야? 천주교냐? 너 맨날 초등학교 앞에 가서 초딩들에게 사탕주고 교회오라고 하지? 우에에에엑]

  [생각할수록 열 받네 너 나보다 매력 있어? 잘생겼어? 애교 많아?? 니가 뭔데 감히 나를 까냐고 빌어먹을 성경아!!!!!!!!!!!!!!]

  [이거 이거 너 신고할 거야. 내 정신적인 충격 어쩔 겨? 와....너님 대박 나를 충격의 도가니탕을 마시게 하다니 대단하다 대단해 박수를 표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쫄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긴 니가 뭔데 감히 이 지구대스타 남우현을 무시해 코웃음 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님 관심 받고 싶었니? 우쭈쭈 이 형이 너를 기억해주마 관심 받고 싶었져요? 그랬쪄요? 우쭈쭈 궁딩퐝퐝!!]

  [앞으로 이런 짓 하지 마ㅡㅡ 정말 기분 뭣 같다ㅡㅡ 나를 사랑하는 건 좋지만 이건 아닌 듯;; 그리고 그런 댓글 남길 시간에 내 사진이나 하나 더 모으렴 귀여운 디스 팬아^.^]

 

 


 쪽지 딱 10개를 다 채우며 쪽지 테러를 이쯤에서 마감했다. 후, 이제야 아까 받은 엄청난 스트레스가 시원하게 날아가는 느낌이다. 으하하! 성경은 이 쪽지를 보면 어떤 기분일까. 기분 아주 썩겠지? 아이고 고소해. 으히히. 이게 바로 백년 묵은 변비를 시원하게 싸고 온 느낌! 맞아, 이거야! 아, 난 요정이라며 똥도 안 싸고 이슬만 먹는 줄 알 텐데 내 팬들은. 저런 저급한 표현은 사용을 자제해야겠다. 미안 내 팬들아. 환상을 깨지 않도록 노력할게.

 

 

 
“그나저나 이제 뭐하지…….”

 

 


 나의 속을 꽉꽉 메우고 있던 성경을 향한 화가 어느 정도 가라앉자 뭔가 휑한 느낌이다. 너무 쉽게 화가 가라앉은 것 같아서 내가 아까 성경의 도발에 눈이 뒤집혀 했던 모든 미치고 팔딱 뛰던 일이 허무하기까지 하다. 내가 뭐하러 비싼 돈들인 머리카락도 쥐어뜯고 보험금만 몇 천만 원 나올 목소리를 함부로 질러댔나. 아씨, 암튼 성경은 찝찝의 대명사다.

 

 할 것을 잃어버린 나는 쪽지 창을 닫고 트리클로버의 직캠방이나 직찍방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무료한 시간을 죽였다. 가끔씩은 쩝쩝거리며 거실이나 한 번 둘러보고. 아, 할 것 없네 진짜. 머릿속에 심심하다는 생각이 가득 차다 못해 넘쳐흐른다. 심심해 심심해. 진짜 심심해. 잠이나 잘까. 아 맞아, 집에 오면 자기로 했었지. 내 소중한 심신을 못 자게 하다니, 나쁜 성경같으니라고. 그렇게 또 다시 성경 욕을 읊조렸다.

 

 


“재미없어……엉?”

 

 


 결국 얼마못가 참지 못하고 창닫기 버튼을 누르려고 했는데 갑자기 내 닉네임 옆에 쪽지가 왔다는 표시가 떴다. 헉! 성경인가? 드디어 본 거야? 이렇게 빨리?? 성경이 이렇게 빨리 쪽지를 확인하고 답장을 할 것이라고는 예상 못한 나는 놀라 덜덜 떨리는 손가락으로 얼른 쪽지 아이콘을 클릭했다. 진짜 아까 쪽지가 왔다는 알림음을 들었을 때 심장이 덜컹, 하고 떨어지는 느낌이었다. 놀란 것도 있지만 그것보단 뭔가 뜨끔한 쪽에 가까웠다. 젠장, 내가 왜? 나는 잘못한거 하나 없는데? 그래. 맞는 말이다. 근데 나는 뭔가 지금 딱 도둑이 제 발 저린 꼴을 취하고 있었다. 에이씨, 짜증나. 짧은 로딩이 끝나고 마침내 나의 쪽지를 본 성경의 답장이 보였다. 답장창이 펼쳐지는 그 짧은 순간 심장이 미친 듯이 두근두근.

 

 


[????]

 

 


 뭐야, 이거 성경이 보낸 거 맞아? 닉네임을 확인해보니 성경이라는 빌어먹을 놈이 보낸게 맞았다. 근데 뭐가 이리 시시해. 욕이라도 할 것이라고 예상했는데 이건 너무 다른 반응이었다. 뭐 이리 반응이 조용하냐. 긴장하느라 어깨에 잔뜩 들어갔던 힘이 쭉 빠지고 어깨가 축 늘어졌다. 나 혼자 겁나 열폭한 이 느낌은 뭐지? 의사 선생님? 이건 뭔가요. 재미없어, 아이씨. 진짜 실망이야, 성경. 나는 성경에게 1:1 대화를 신청했다. 다시 한 번 공격을 재개할 생각이었다. 다행히도 거절은 안한다. 나는 재빠르게 인사하며 선수는 내가 쳐야지, 라고 생각했다.

 

 

 
나무: 안녕
성경: 뭐야ㅡㅡ

 

 


 오오, 이 빠른 답장 보소. 근데 니가 뭔데 나한테 찍찍이를 날리니 찍찍이를. 버릇없는거 봐라?

 

 


나무: 나? 남우현이라고 말했잖아ㅡㅡ
성경: ........지랄

 

 


 뭐? 뭐? 지이이이이이이라라라라랄? 너 지금 나보고 지랄이라고 한 거 맞니? 아니 했지? 이런 ㅆ……. 아, 아니야. 쪽지로 나 남우현이야 하는데 어느 누가 믿겠어. 그래, 아무리 팬이라고 해도 못 믿겠지? 하하, 그래 니 마음 이해한다 성경아. 근데 니가 내 팬이었던가?

 

 


나무: 나 남우현 맞음 레알ㅇㅇ 닉넴 안보이냐? 레어닉이다ㅋ
성경: 어쩌라고. 내가 너 같은 놈 몇이나 본 줄 아냐ㅉ 재밌냐

 

 


 뭐지, 이 겁나 업신이 묻어나는 대화는? 하하하하하. 이제 전쟁이다, 내 안티자식. 죽여 버리겠어.

 

 


나무: 맞는데??? 와 나 진짜 답답하다, 내가 디씨 인증할까? 해줘???
성경: 해봐ㅉ 그리고 난 어차피 남우현 안티인데ㅡㅡ
나무: 너 내가 그럴 줄 알았어, 아주 욕으로 댓글 창을 도배 해놨더라?? 웃긴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니가 뭔데 내 팬을 유혹해서, 어?? 왜 내 팬들이 다 너를 따르는 거냐!!1 기분 나빠 진짜 씹
성경: 그거야 나도 모르지 팬들도 내 말에 공감하나보지
나무: 감히 나를? 그게 말이냐 되는 소리냐? 그리고 내 콧구멍이 뭐! 실제로 그렇게 안 크거든?? 내 실물 본 적도 없으면서?? 그리고 니가 뭔데 트클의 남우현이라는 소리를 듣는 거냐?! 어이없어서ㅋㅋ 넌 내 발톱의 때도 안 돼!!

 

 


 후하후하, 거친 콧바람을 일으키며 솟아오르는 화에 온 몸이 덜덜 떨리는 것을 느꼈다. 쟤는 무슨 태어날 때부터 남우현 기분 나쁘게 하는 법을 조기교육 받아왔나, 말하는 꼬라지 봐. 와, 진짜 재수 없어. 싸가지가 소멸이다 너는.

 

 


성경: ......별게 다 지랄이야ㅡㅡ

 

 


 뒤통수를 망치로 두세 번 얻어맞은 느낌이다. 뒷골이 싸하게 아파오는 게 진짜 나는 오늘 이 녀석과 끝장을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람 골 때리게 하는데 최고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결국 나는 부엌까지 달려가 냉장고 안에 있는 생수를 꺼내 벌컥벌컥 들이마시고 다시 컴퓨터 앞으로 쪼르르 달려와 타자 칠 준비를 했다. 그러나 다시 성경과 했던 대화를 보니 아까 냉수를 마셔가며 분을 삭인 게 무색할 정도로 또 열이 확 올랐다.

 

 


나무: 야 그냥 말 필요 없이 너 나랑 만나!! 나 남우현인거 니 눈앞에서 직접 인증해줄게, 너랑 할 말도 겁나 많아 와씨;; 너 언제 시간 돼
성경: 뭐래 나 너 같은 찌질이랑 만날 시간 없거든? 그리고 난 너랑 할 말도 없어

 

 


 얘가 지금 나보고 찌질이라고 한 거야? 미친? 대박. 허 참나, 또 미친 듯이 타자를 쳤다. 얘가 아주 막말의 신에 도전하는구나. 대박이다, 얘.

 

 


나무: 만나, 만나자고!!!!!!!!!!!!!!!!!!
성경: ^.^ㅗ

 

 


 그리고서 성경은 저 말만을 남기고 채팅방을 나갔다. 몇 번을 다시 초대했지만 초대와 동시에 방을 나갔다. 아……. 나는 결국 화를 못 참고 개거품을 물며 뒤로 쓰러지고 말았다. 진짜, 열 받아 뒤지겠네. 하느님, 어찌하여 저에게 저런 재수없는 개싸가지 안티를 내려주셨습니까. 비나이다 비나이다. 알라신 시바신 부처님 제발 성경이라는 자식에게 온갖 불화와 고통을 내려주시옵소서. 오늘 잠은 성경 니녀석 때문에 다 잤다. 젠장.

 

 

 

 

 

[인피니트/현성] 안티커플 01 | 인스티즈

 

학.....드디어 끝냈다 뿌 to the 듯 하....너무 힘들어 나바때는 표지가 하나 밖에 없었단 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한번 표지 복터지고 좋네요^,^

아 정말 그대들 이런 사랑 주시면 내가 진짜 기뻐서 날아가고 광대 승천하고 그러잖아요........나 울게 만들라고 그래요? 흡....또르르

하지만 그만큼 부담도 컸다는 건 안비밀. 일편 다시 읽고 재미없어서 화났어요...^,^ 독자님들 가지마요 가지마 떠나가지마 흡흡

프롤로그 보고 잔뜩 기대했다가 이거보고 실망하시면 아니되오...

아 이제 내일 이편이 나오겠지만 태풍크리.........여러분 제발 살아서 만나요...나 지금 무서워 쥬금....

아 첫화라서 그런지 할 말 많다 으켕ㅋ엥 와


아 망할 고자컴..........등록이 안돼........아 할 말 다 잊어버렸다...날라갔다...암튼 달간 그대는 내일 8시 반에 오신데요.

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심히 했던 말 다 날라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과 암호신청 잊지말아요 그대들~.~


자 안티커플의 본격적인 시작! 신나게 달려봅시다! 

태풍이 밀려와도 아무 피해 없기를 빌게요. 살아서 만나요 그대들....꼭

답글은 늦더라고 꼭 달아드릴테니 실망하지 마시교^^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그대 안녕해요? 달간이지롱. 필명 수정이나 해요 세모론&달간으로
11년 전
세모론&달간
그건데요? 아니에요?
11년 전
독자5
&랑 닉네임 사이 붙여요 붙여!
11년 전
세모론&달간
붙...붙혔는뎅
11년 전
독자2
헐 이게 뭐야 안컾이잖아?! 제가 상태메세지까지 친구들에게 글잡가라고 말하라고 했는데 친구들은 태풍 얘기를 하느라 관심도 없네요^.^ 아주 시크하거 좋더라고요^.^ 대자연의 맛으 보라지^.^ 저 특별한 핫핫입니다 그대ㅠ 아 미쳐진짜ㅠㅠ 여기에 드러눕기 전에 댓글 좀 달고요 이 은혜로운 픽은 대체 무어야? 진짜 현실 웃음 계속 터져서 미치는줄앟았어요 오빠가 태풍와서 맛갓냐고 저를 마구 갈궜지만 저는 신경도 쓰지않았습니다 아나 왜이렇게 재밌어요 이거? 선풍기바람 이거보겠다고 눈 부릅뜬 남우현브터 안 재밌는게 없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성규가 남긴 댓글부터 웃겨 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글 완전 찰지게 쓰세요 걱정은 하지 마세여 쓸데없답니닼ㅋㅋㅋㅋ브금선택부터가 진짜 갑인거ㅛ같아요 너무 유쾌해서 증발할거ㅛ만 같아요 엉엉 제가 태풍에 날아가는 한이 있어도 이 글은 꼭 챙겨볼거에요 레알롴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좋아요!!!!!! 아악!!!!!!!!! 사랑해요!!!!!!!!! 셈달 그대들 이리 오세요!!!!! 제가 밥 먹여드리고 최고의 환경을 만ㄷㄹ어드릴테니까 평생 글만 써요!!!!!!! 국대와 엑소 글이 넘치는 글잡에 강림하신 여신님이 이런 망나니팬때문에 고생이 많습니다 죄송하고요 그럼 저는 한번만 더 읽고 짜질게요오 특별특별
11년 전
세모론&달간
헐 젠장 욕나오게 좋은 이 댓글은 뭐지? ㅋㅋㅋㅋㅋㅋ지금 저도 친구들과 태풍에대해 떠들다가ㅋㅋㅋㅋㅋ내가 진짜 왜 달간 그대가 특별한 핫핫그대 챙기는 지 알겠다....와 이걸 모티로? 나 지금도 힘든데....저도 그대 댓글에 드러눕기전에 이거 쓸께요ㅋㅋㅋ은혜롭다니ㅋㅋ아입니더ㅋㅋㅋ재밌다니ㅠㅠㅠ큐ㅠㅜㅠ저는 울어요ㅠㅠ재밌다니 엉엉 핫핫그대가 재밌다고 해주셨어ㅠㅠ글 찰져ㅋㅋㅋㅋ감사해요 아잌아잌ㅋㅋㅋㅋ연약한 그대 날라가면 안돼요ㅋㅋㅋ제가 보트가지고 그대 태우러가렵니다ㅋㅋㅋ날라가기만해요ㅋㅋ아 나도 핫핫그대 너무 좋다!!!!!!!!!사랑한다!!!!!! 밥.....그대 한달만에 거지되요...네...글만쓰라니...아잉/// ......여신도 아니고 그대도 망나니 아니에요ㅋㅋㅋㄱ고생안했다고요!!ㅋㅋㅋ한...한번더 왜 읽어요.....앙돼...
11년 전
독자3
헐....작가님사랑해요ㄷㅡㅜㅡㅜ암호닉을뭐로할까욯ㅎ '우적우적'으로암호닉신청이요
왜이리5분이안지나나요ㅠㅠ

11년 전
세모론&달간
즈도사랑해요S2ㅠㅠㅠ우적우적 그대 담편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4
남우현 능글맞고 좋네요
제가 암호닉을 신청한지 안햇는지 기억조차 나질않ㅇ..ㅏ..
그럼 걍 다시 할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카츄로 기억해주세요
프롤로그땜에 겁나 기대햇다가 실망하는거 아니냐고요?
물로온 기대 만땅 햇는데 실망따위 하지 않앗슴당
왜냐고요?
..그러게요 드립치고 싶엇는데 드립이 생각이 안나네
무튼 너무 재밋어요 앞으로도 화이팅 ! 달간님에게도 전해주길 하트

11년 전
세모론&달간
헤헤....피카츄 그대! 남우현 하면 능글이지만 표현 잘 못한 줄 알았는데...감사합니다! 왜 실망하지 않았어요...이런 사..사랑스러운 독자같으니라고ㅋㅋㅋ너무 재밌다니 감사합니다! 하...이제 좀 한시름 놓을까요ㅋㅋ 화이팅! 끝까지 같이 달려요 그대!
11년 전
세모론&달간
엄마몬이 화나따.....비축분도 쫌 쓰고 답글도 달려했더니.....☆★ 난 그대들의 기대에 못 미친 거 같아 참 무섭당.....엉엉 몰라!!!!
11년 전
독자6
안녕하세요ㅎㅎ 비회원 '치킨'이라고 해요ㅎㅎ 치킨으로 기억해주세요!
오늘은 우현이와 성규가 만났네요ㅋㅋ 인터넷상이지만ㅋㅋ 앞으로 더 재밌는 내용이 나올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전 우현이 화내는 모습이 왜 이렇게 귀엽죠??ㅋㅋ 다음편도 기대할께요!ㅎㅎ

11년 전
세모론&달간
치...치킨!!!! 치킨!!!!! 기억에 아주 오래남을겁니다..예..예...ㅋㅋㅋㅋㅋㅋ인터넷상으로 만났지요!! 앞으로....네! 뭐 나오겠죠?@_@ 몰라영 저도ㅋㅋㅋㅋ우현이가 여기서 한 긔요미합니다..네네 다음편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7
슈드입니다ㅏ...슈드...슈드예여...슈드...슈드입니다..아니 이말을하려는게아니라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면ㄴ너무좋잖ㄹ아여ㅠㅠㅠㅠㅠㅠ이러면너무좋은데ㅠㅠㅠㅠㅠ누가프롤ㄹ로그만기대하고실제론실망한다구그랫져?누구져?누구지~?누굴까????????아닙니다저는감동했ㅆ슴다..ㅁ7ㅁ8프롤로그는기대하고일화에는감동햇슴ㄷ다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긓긓ㄱ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세모론&달간
헐....슈드그대....밑에 떡....내가 좋아하는 떡글.....ㅋㅋㅋㅋㅋ안돼ㅋㅋ지조를 지켜 모론아! 촬싹촬싹......ㅠㅠㅠㅠㅠㅠ너무좋다니요ㅠㅠㅠ이러실꺼에요? 나 감동받게? ㅠㅠㅠㅠㅠ나도 이러시면 정말 좋잖아ㅠㅠㅠㅠㅠ감동이라니ㅠㅠ어뮤ㅠㅠㅜ저도 사랑해요ㅠㅠㅠ
11년 전
독자8
안녕하세요! 암호닉신청할께요 남우순으로! 특이한 소재 재밌게 보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호이팅!
11년 전
세모론&달간
우왕 남우순이다!!! 내가 남우순 얼마나 좋아하는데!!!(반함)ㄷ다음편에서 봐요!!!
11년 전
독자9
안녕하세요 티파니라고기억해주세요...티파니입니닼ㅋㅋㅋㅋㅋㅋ 아잌 진짜 이거 너무 재밌어!재밌다고!재밌어요! 보면서 광대가 승천ㅋㅋㅋㅋㅋㅋ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 프롤로그도 보고 1편도 보는데 전혀 실망하지 않아요! 전 떠나가지 않을거에요! 태풍오는데 조심하세요ㅠㅠ 살아서 만나요......핳.....
11년 전
세모론&달간
티...티파니...여신님! ㅋㅋㅋㅋㅋㅋ재밌다니! 재밌다니!!! 나도 그대 댓글덕에 광대승천ㅋㅋㅋ실망하지 않았다니...아휴 진짜 다행! 네....살아서만나요 그대....그대도 조심 또 조심
11년 전
독자10
안녕하세여~ 작가님 저를 달달로 기억해주세용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가님 다다음편에서 뵈염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아 우혀니 너무 귀엽다 그러므로 내남자
11년 전
세모론&달간
우왘 달달 그대 암호참 달달하네요.....개그가 아닌 진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안컾은 원래 달달을 위한 글이였다는 게 참드루? 근데 내가 달달을 못쓴다는 게 참드루?ㅇㅇ 헹 내일 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혀니 저닮아서 귀여운 거에요 이거 왜 이러세요....그러니 그대는 이제 꿈 깨시고^.^

11년 전
독자10
아우엏 ㅜ허ㅏ라우핳파잉!!!!!!!!!!!!!!!!!!!!!!!!!!!!!!!!!!!!!!!!!!!!!!!!!!!!!!!!!!!!!!!!
11년 전
독자16
헐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밋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ㅓ우어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
뭐였지 셈달행ㅅ쇼?
11년 전
세모론&달간
ㅋㅋㅋㅋㅋㅋ네 셈달행쇼ㅋㅋㅋ재밋다니ㅠㅠㅜ모티라 울어주지못해 미안해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
행ㅇ쇼행ㅇ쇼 진짜 재밋어여 dd...... 괜찮습니ㄷ당 울면안되여
11년 전
독자11
오 내꺼 제일 위에 있다ㅋㅋㅋㅋ 작가님 저번화에서 저 신고하셨더라구요? 나도 신고할꺼야 내마음에 입주신고 훗ㅋㅋㅋㅋㅋㅋ미아내여.. 나댔어요 흡 스릉해여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독자13
헿 시른데여ㅋㅋㅋㅋ
11년 전
세모론&달간
짠! 약속 지켰지롱ㅋㅋㅋㅋ...../////입주하겠어요 그대 마음 속~~~에~~~~ㅋㅋㅋㅋㅋㅋㅋ흡 저도 사랑해요 달간 그대보면 화내겠ㅈㅣ?
11년 전
독자14
(소근소근)벌써 저기서 뭐라고하네여 잉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세모론&달간
넹.....
11년 전
독자16
아나그대내꺼쓰리지에요선댓★
아나비회원이라신알신인가므시긴가그거못해서나화났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단선댓!!금손그대의안컾을보고와야징

11년 전
독자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혀니겁나좋ㄴㅇ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제남자답게^ㅡ^ 는 장난이고 1화부터 빵빵 터지시면 나 어찌합니까 .. 입이귀에걸려서 흫흐흐흐ㅡ흫헣ㅎ우혀니겁나좋아 흐흫흐흐거리고 .. 안티팬인 성경님과 국민 대스타 남우현님과의 채팅 와 만약저였으면소원이없겠네요그러니까그대는내꺼..수줍..☞☜ 적극적인여자되실게요// 우혀니자신감이하늘에치솟아서는진짜 와 보면서웃겨가지고귀여워가지고 빵빵터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개그가수준급인데용?_? 아불타는밤이야일요일이야이야이야 내일27일개학인데 이런상큼터지는픽을 읽고 앉아있어야한다니 .. 하는건 너무 좋죠 감동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내 사랑♥저 내일개학이에요!!!!!! 미치기전에 이렇게 안티커플1화보고 가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느므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나도방학이굿바이.. 안녕잘가방학아!_! 가 아니고 지금 이거 읽을시간없는데!!!!!!! 숙제밀렸는데!!!!!! ㅇ아이진짜그대때문에 나안티커플에미쳤잖아요!!!!!! 잠못자 흡흟흐ㅡㄹ그.. 계속되풀하면서미쳐가면서스크롤올리면서 1화를 다시보고있겠지 .. 아무튼내꺼찜뽕한그대수고했어요♥_♥ 이번2화를기대하것소 요기서이불펴고잘까봐요 흐흐ㅔ힣 요기너무좋네요 이불펴고뽀뽀쪽해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하하캏ㅋㅋㅋㅋㅋㅋ으히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ㅡ<
11년 전
독자18
암호닉여울로신청할게영ㅋㅋㅋㅋㅋㅋ그대 개그 센스 퍽퐐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현이랑 성규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채팅잌ㅋㅋㅋㅋㅋㅋ아주ㅋㅋㅋ작가님사랑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세모론&달간
우와 여울이쁘다ㅋㅋㅋㅋ아잌 개그라니////ㅋㅋㅋㅋ채팅ㅋㅋㅋㅋㅋㅋ저도사랑해요ㄷㄱㅋㅋ
11년 전
독자19
아진짜 완전 사랑해요그대........................ 아진짜.... 저릇릇이에요..... 프롤에 방금 암호닉신청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재밌네요 그나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세모론&달간
아진짜나도 완전 사랑해요 그댜!.....릇릇 기억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다니 감사해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1
@히히 라고 기억해주세요>< 아 진짜 그대들 이렇게 잘써두 되는거에요?!?!? 세모론그대랑 달간그대는 내사랑을 받아랏!!!♥♥
11년 전
세모론&달간
잘쓴다니 아니에요;;; 한참모자람ㅇㅇ 힝 제가 더 많이 받을께요^.~ 달간 그대 안보겠지?
11년 전
독자24
하핳...전 똑같이 드린거에요..♥♥하트 뿅뿅
11년 전
독자22
열무김치입니닼ㅋㅋㅋㅌㅋ 악ㅋㅋㅋㅋㅋㅋ 역시마성의김성규.... 좋아하지않을수가없네요!!! 우아악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내가울다가웃어야하는건가요ㅜㅜㅜㅜㅜㅜㅜㅜ 으헝허우ㅜㅜㅜ 너무재밋아ㅜㅜㅜㅜㅜㅜㅜ 이건반칙!!!!!!삑삑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다음편기댜...하면서저는 이만.... 작가님알러븅
11년 전
세모론&달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성의 김성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다가 웃으면 엉덩이에....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다니ㅠㅠㅠㅠㅠㅠㅠ그런말해주는 그대가 더 반칙! 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기대하면 안돼용...마음놓고 편안하게 보셔야합니다^.^ 그대 제가 더 알려븅븅
11년 전
독자22
신알신하고가요!!! 암호닉은 코코라고기억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정말 두사람다귀여워죽겄네요 시크성규ㅋㅋㅋ둘의말한마디한마디가너무웃겨요ㅋㅋㅋ
11년 전
세모론&달간
힉 안녕하세요 코코그대!!ㅋㅋㅋㅋㅋㅋㅋ웃기셨다니 다행입니다ㅋㅋㅋㅋㅋㅋ케미터지는 현성이잖아요//
11년 전
독자23
저 진짜 팬인데ㅠㅠㅠ
암호닉이 진짜 갖고싶어요 ㅠㅠ ㅠ
엉앙엉엉
비회원암호닉..혹시 받으시나요 ㅠ;
_
진짜 ㅠㅠㅠ
담편도기대할께요
시급합니다

11년 전
세모론&달간
당연히 받죠!!! 왜 안받아요ㅠㅠㅠ제가 그대 암호를 원해요ㅠㅠㅠ다음편에서 봐요ㅠㅠ
11년 전
독자69
어...
헐 우선 감사해요ㅠㅠㅠ
암호닉은 뿌요?뿌요로 기억해주세요ㅠㅠㅠ
감사합니다..!♥♥♥

11년 전
세모론&달간
넵! 뿌요 그대~.~ 내일 뵈요!
11년 전
독자23
아잌ㅋㅋㅋㅋㅋ그대who라고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간그대 글에는 암호닉 신청했었지만 그ㄷ대는 모를까봐 여기에도 살짜쿵 신청해요 who라고 기억해주시면 죠으당..☞☜.. 흐흐 근데 이겤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재밌나여 글 읽으면서 남우현 너무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롤 성규시점도 되게 웃겼는데 남우현 시점이라니 더 웃겨여 재밌어여 짱재미써옄ㅋㅋㅋㅋㅋㅋㅋㅋ 읽으면서 광대승ㅇ천↗이제 그대 제꺼하실 일만 남았네요^^! 태풍에 날려가도 휴대폰만 챙겨ㄱ가서 이거 볼꺼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밥먹으면서.. 일편 한번 더 읽고 너무 재밌어서 화났네여 왜이렇게 재밌어요? 그러니까 그대는 제꺼에여 .. 어 이결론은 뭐지 좀 이상한데 무튼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글도 신알신 살짝 누르고 감니다 느므 재밌잖아여.. 감동감동..
11년 전
세모론&달간
who 그대!!! 어디선가 본적이 있어요!!!! 아름아름ㅋㅋㅋ당연히 기억해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어쩌다보니ㅋㅋㅋㅋ남우현이 너무귀여워요ㅠㅠㅋㅋㅋㅋ어머! 그대꺼하면 돼요?! 해도되죠?///ㅋㅋㅋㅋㅋ날아가지마요 그냥ㅋㅋㅋㅋㅋ재밌어서 화낰ㅋㅋㅋㅋ격해서조으당....재밌다니...감사해요ㅠㅠ난이제그대꺼? 달간그대이기고오세요...일화부터 셈달깨지면 큰일나요ㅠㅠㅋㅋㅋㅋ저도 그대 댓글에 감동감동
11년 전
독자26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전 세컨드 할께여 그럼^.^ 달간그대를 이길 자신이 음슴다.. ㅇ<-<
11년 전
독자24
안녕하세요!그대작품 잘 보고가요 그대 멋져 굿 암호닉은 나무안에성경으로 할께요!사랑해요♥S2
11년 전
세모론&달간
나무안에성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센스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멋져요? 굿ㅋ 제 작품 잘 보셨다니 기분이 좋네요! 제가 더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25
신알신해요!프롤에서했는데암호닉요기서도다시!여팬이라고기억해주세요!..소재도좋은데이런내용에이런개그코드..개그는아닌가요?하여튼이런글제가너무사랑합니다ㅠㅠㅠㅠS2S2S2S2S 태풍내일온다는데저인천살아서제지역은헬게에요^^그대지역은멀쩡하시길바래요우리살아서볼수있었으면좋겠어요ㅠㅠㅠㅠㅠ아이고잡소리해서죄송해요ㅠㅠㅠㅠㅠ하튼하튼그대사랑해요사랑사랑사랑!
11년 전
세모론&달간
왁! 여팬그대! 진짜 제 여팬같아서 좋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칫국마셔서 지송☞☜ 소재...진짜 쉽게 아무생각없이 떠오른 거에요ㅠㅠㅠㅠㅠㅠ좋다니 무슨ㅠㅠㅠ아무나 이런 소재생각할 수 있을거에요ㅠㅠㅠㅠ너무사랑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 태풍오기 한 시간 남았어요....웰컴투더 헬게^^ 부모님은 살고싶어 몸부림치는 저를 보고 꼴깝떨지 말라고 하네요^^ 우리 제발 살아서봐요....ㅠㅠㅠㅠㅠㅠㅠ잡소리는 제가 젤 좋아하는 건데////아무튼 그대 제가 더 사랑해요 사랑사랑사랑사랑~.~
11년 전
독자27
예!!!!!!!!!드디어나왔네요 내사랑ㅠㅠㅠㅜㅜㅜㅠㅠㅠ저 암호닉 텔레토비요!!!!! 세모론님 꼭 살아서만나요.. 저도 태풍때문에 무서워쥬금.....하 정말 이런참신한소재를ㅠㅠㅜㅠㅠㅠㅠ바로바로나와서 더쥬금 여기서 걍디비누워버릴테여요ㅠㅠㅠ내일 달간님안컾도기다리고 세모론님안컾도기다릴게유ㅠㅠㅠㅠㅠㅠㅠ그대 태풍에 쓸려내려가지마시고 살아서 만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세모론&달간
어머 난 그대 사라유ㅠㅠㅠㅠㅠㅠㅠ아잌 텔레토비당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태풍오기 한시간 전........또르르...그대들을 위해서라서도 살아서 올께요....아잌 참신한 소재라니...정말 쉽게 아무생각 없이 떠올렸다니깐요?ㅋㅋㅋㅋㅋ달간그대가 일일연재 고집한 이유를 알겟어요.....디비누워버렼ㅋㅋㅋㅋㅋㅋㅋ사투린가? 같이 누울래요? 나도 그대 때문에 여기서 눕....뭔가 이상하네요, 그쵸?ㅎ.ㅎ 저같이 음흉한 작가는....넹......안컾 많이 기대하다가 현기증나면 제가 책임져드릴께요ㅠㅠㅠㅠㅠㅠㅠ전 육중해서 날라가진 않을 겁니다...네...꼭 내일만나요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8
우왘.... 진짜 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 그대도 문체 굳...ㅠㅠㅠ 그대들진짜 똥손인 저랑 비교되네요ㅠㅠㅠㅠ 신알신하고가요ㅠㅠㅠㅠㅠㅠ 저는 미스트로 기억해주세요!!ㅠㅠㅠㅠㅠ
11년 전
세모론&달간
헐........이런 댓글 내가 얼마나 좋아하는뎈미ㅏ얼;ㅣㅁㄴ댬;니아러;미ㅏㅇ러 나 여기에 돗자리 피고 좀 누울께요...네....진짜 짱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문체ㅠㅠㅠㅠㅠ제가 젤 좋아하는 문체 칭차뉴ㅠㅠㅠㅠㅠㅠㅠ똥손이라뇨ㅠㅠㅠㅠ아니뮤ㅠㅠㅠㅠㅠㅠㅠ
어머 미스트 그대? 헐...나 프롤로그랑 이화에 미스트 그대보고 일화엔 미스트그대가 어디에 있나......내글에 없어서 삐질려고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잉?여기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잌 그대 사랑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9
안녕하세여!암호닉과자로신청할게여!!ㅋㅋㅋㅋㅋㅋㅋㅋ아근뎈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정말금손이시네옄ㅋㅋㅋㅋㅋㅋ완전짱짱재밌어여 프롤보고기대많이했는데기대이상ㅇㅇㅋㅋㅋㅋㅋㅋ 진짜좋아여재밌어여이제내삶의낙은이겁니닼ㅋㅋㅋㅋㅋ 그나저나남우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ㅋ열폭하는저캐릭터뭐죸ㅋㅋㅋㅋㅋㅋ진짜기엽고웃기고막그르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김성규댓글들도깨알같고ㅋㅋㅋㅋㅋ대화내용도ㅋㅋㅋㅋㅋㅋㅋ핳ㅎ핳핳너무좋아옇ㅎㅎ 트리클로버의트래픽초과를생각해주는나무의배려란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허세킹이네옄ㅋㅋㅋㅋㅋ 아진짜성규시크하게남우현받아쳐주는겈ㅋㅋㅋㅋ마지막엔상큼하게엿까지ㅋㅋㅋㅋㅋ아정말좋습니다담편이매우기대되영....S2
11년 전
독자30
하핳...너무재밌게봐서그른가여....댓글이막정신없고그르네여....하하하죄송죄송....
11년 전
세모론&달간
과자ㅋㅋㅋㅋㅋㅋㅋㅋ배...배고픈 저녁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금손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유쾌하게 금손칭호받은 건 처음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짱 재밌다니ㅠㅠㅠㅠㅠ헐 기대이상? 진짜 짱좋고 재밌고 그대의 삶의 낙이 이거라고요? 아 현기증나......그대덕에 여기에 드러 누울께요 고마여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우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폭 파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고 웃기다니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저웃는 작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배렼ㅋㅋㅋㅋㅋ허세킹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콕 찝어서말하면 우현니가 뜨끔해서 또 열폭할 지도 몰라욬ㅋㅋㅋㅋㅋㅋ뭐? 내가 허세킹이야? 어딜봐서? 내가 왜?!! 이건 당연한 반응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 막 정신없어서 좋으닼ㅋㅋ죄송하다니 무슨 에잌ㅋㅋㅋㅋㅋ담편 기대.......또르르.....
11년 전
독자31
안녕하세요 세모론그댛ㅎㅎㅎ 허허 절 쮸!!라고기억해주시면 감사하겠나이닿.. 워후 ㅋㅋㅋㅋ남나무나무 김성경한테 ㅋㅋ발렸네요 ㅋㅋㅋㅋㅋ역시 말싸움을 할때는 먼저 화내면 지는겁니당ㅎㅎ허허 ㅋㅋㅋㅋ왘ㅋㅋ진짜재밌네요ㅠㅠ워휴ㅠ.. 아진짜 재밌쓰다ㅠㅠ안컾퓨ㅠㅠㅠㅠㅋㅋㅋㅋ으아으ㅏ 남나무랑김성경ㅋㅋㅋㅋㅋㅋ실제로 만나면 재미질꺼같은데..허허.. 다음편 기대하겠슴니당ㅋㅋ다음편은 달간그대ㅠㅠ워후 화이팅 세모론그대도 화이팅
11년 전
세모론&달간
세모론 그댛 해서 암호가 세모론인 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쮸!! 쮸구댴ㅋㅋㅋㅋㅋㅋ나무는 언제나 성경한테 발리죠ㅠㅠ불쌍한 나무ㅠㅠㅠㅠㅠㅠㅋㅋㅋ진짜 재밌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쮸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편에서 실제로 만나지요! 이편은 방금 업뎃했구요! 호이팅!!!
11년 전
독자32
세모론님 하염 전 모나미라고해요 달간님글에는 암호닉ㅇ잇는데 세모론님은 모르실까봐...ㅎㅎㅎ 맨날올거에요ㅠㅠㅠㅠ 안티컾 매력 지대로네여ㅋㅋㅋㅋ 우현이랑 성규가 앞으로 어떻게 만나고 어떻게 안티에서 벗어날지 너무 궁금하네영ㅋㅋㅋ 달간님글 기다리겟슴다!!
11년 전
세모론&달간
모나미 그대 안뇽~.~ 네 몰라영ㅋㅋㅋㅋㅋㅋ매일 온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 매력이라니ㅠㅠㅠㅠㅠ저는 안보이는데ㅠㅠㅠㅠㅠㅠ너무 궁금하다니;; 기대에 미쳐야할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달간 그대 글 올라왔어요!!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세모론&달간
ㅋㅋㅋㅋㅋ규_규 하고 울다닠ㅋㅋㅋㅋㅋㅋㅋ지금은 월요일이네요.....또르르......남우현 허셐ㅋㅋㅋㅋㅋㅋㅋ지구대스타 남우현ㅋㅋㅋㅋㅋㅋㅋ기대에 미쳐야할텐데ㅠㅡㅠ 이편 올라왔습다! 내일 뵈용~~
11년 전
독자34
[티벳] 드디어 1편이라니 안컾만세ㅠㅠ ㅎ흥해라 신알신 다시 드리고 갑니다^^; 나무현 안티라닠ㅋ흥미롭다 그대 아 진짜 이걸 어떻게 표현하지 이 설렘을 정말 어느 단어를 붙여야할지 글쓰는자가 아니라 아는단어가 음슴체^^;; 그냥 안아드릴게요 이리오셔요ㅠㅠ찡찡 설레는 마음으로 한ㄴ자한자 읽어내려왔습니다ㅠㅠ 그대 안컾연재글도 열심ㅎ ㅣ 응원하겠습니다 그대 화이팅하시고 이번 태풍 조심하시구ㅠㅠㅠㅠㅠ꼭 다시 살아서 여기서 뵈요
11년 전
세모론&달간
오오 티벳그대다 우왕 안컾...만...만세? 흥해야죠ㅠㅠㅠ근데 흥하게 될 지는ㅠㅠㅠㅠ흥미로운가요? 그닥 참신한 소재는 아닌데 왜 다들 소재 신선하다고 하시는 짘ㅋㅋㅋㅋㅋㅋ어휴 저도 손이 곧아라 표현을 잘 못해서 알것만 같네요......힝 그대에게 가겠슴돠///// 설레는 마음이라니;; 고마워요ㅠㅠ아잌 그대에게 응원받아서 힘이 불끈!! 내일 꼭 살아서 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5
안녕하세요 그대ㅎㅎㅎ프롤에 암호닉 신청한 하찌에요ㅋㅋㅋㅋㅋㅋ세모론그대ㅋㅋㅋㅋㅋ완전 재미있네요ㅋㅋㅋㅋㅋㅋ이렇게 남스타는 안티 성경에게 발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클의 트레픽초과까지 생각해주는 남배려 어디갔나요ㅋㅋㅋ근데 성경 댓글에 저도 반하네요ㅋㅋㅋ트클의 남우현 소리 들을만한데요?ㅋㅋㅋㅋ이러다 정말 남우현이 성경 찾아서 만날듯ㅋㅋㅋㅋㅋㅋ그대 정말 재밌게 읽고 가요ㅎㅎㅎ그대도 짱
11년 전
세모론&달간
우왕 하찌그대!ㅋㅋㅋㅋㅋ재밌다닠ㅋㅋㅋㅋㅋㅋ다행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발린다니 그러면 나무가 너무 슬프자나요ㅠㅠㅠㅠ근데 사실큐ㅠㅠㅠㅠㅠ반한말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편에서 만나지롱! 스포닷! 정말 재밌다니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힝 짱이랭 헹헹 기분 좋탕
11년 전
독자3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다 나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암호닉 신청해도될까요?!?!?!바카루 부탁드려요흑흑 비회원이지만....ㅁ7ㅁ8
11년 전
독자37
죄송합니다 그대...달간인데요. 암호닉이 ‘바카루’ 에요 아니면 ‘바카’ 에요?
11년 전
세모론&달간
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무는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바카루 그대 하잌!ㅠㅠㅠㅠ비회원....☆★ 언제 가입창 열릴까요.....그래도 비회원이 댓글 쓸 수 있는 게 어디에요...그대 호이팅
11년 전
독자127
달간 작가님 바카루입니다ㅎㅎㅎ
세모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사실 들어온지 얼마 안되서 그대라는 말이 너무 어색하네요 그러므로 저는 작가님 또는 님이라는 호칭으로...........비회원이 댓글쓰는거 너무 좋은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좋은 글 보고도 표현을 못하면 진짜 속터져 죽을듯ㅋㅋㅋ그럼 저는 안티커플 3화를 보고 오겠습니다!!!!

11년 전
독자37
너무 재밌어욬ㅋㅋㅋㅋㅋ 디스팬 규ㅋㅋㅋ 평소 불만규같다는 ㅋㅋㅋㅋ 그대 짱이에염 bbbbb 비회원이라 신알신할수없는 불쌍한 영혼이지만 암호닉 비바라 신청하구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세모론&달간
ㅋㅋㅋㅋ너무 재밌다닠ㅋㅋㅋㅋㅋㅋ감사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왕 나 짱이닼ㅋㅋㅋㅋㅋㄱ그대도 짱bbbb 신알신....뭐 일일 업뎃이니깐요!! 비바라 그대 감사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힝
11년 전
독자38
암호닉 현미 신청하구가요 와 완전 재밌드ㅏ 진짜 죽을것같애요ㅇ알
11년 전
세모론&달간
현미.....쌀이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완전 재밌다니......그대 죽지마요...내가 살릴테야 흐뷰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왜 이렇게 이런 진심이 묻어나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 좋짘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8
아 완전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원래 저 글잡 잘안오는데 아까 잘못해서 프롤로그 보고 반해서 1편도 본답니다 최고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세모론&달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재밌다니ㅠㅠㅠㅠㅠㅠㅠ글잡 잘 안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암호신청해요 얼른! 내가 이뻐해 줄테니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9
앜ㅋㅋㅋㅋㅋㅋㅋㅋ사자동생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담편무지무지하게기대되자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재미쪄재미쪄 성경말투너무기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무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직접만낫을때는 더 기여울듯^.^ 저처럼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안컾너무좋아 진짜재미어옄ㅋㅋㅋ
11년 전
세모론&달간
힠ㅋㅋㅋㅋㅋㅋ안녕하세요 사자동생그대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 담편 기대많이해도 되여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안 쓰니깐ㅋㅋㅋㅋㅋㅋㅋ이화 올라왔슴돠!! 재밌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화에서 만나는데요.....오타가 있네? 사랑하니깐 그냥 넘어갈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다니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재밌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세모론&달간
얌냠냠 그대시구나ㅎ.ㅎ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헠ㅋㅋㅋㅋㅋㅋ하얗게 타버렸댘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다니ㅠㅠ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금빛나는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에요 금빛은 무스뉴ㅠㅠㅠㅠㅠㅠㅠ몸빵으로 버틸수 있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돼요 그대 육중한 저도 날라갈 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흥분하지마욬ㅋㅋㅋㅋㅋ하악? 어 내가 좋아하는 단어.......하악 저도 그대 사랑합니닼ㅋㅋㅋㅋ아잌 살쪘는데 그대 사랑먹고 더 찌죠뭨ㅋㅋㅋㅋㅋㅋㅋ와구와궁 마싯쪙......태풍오기 삼십분전......또르르.......살아서 내일 만나요...우왕 명대사닼ㅋㅋㅋㅋㅋ그대 사랑이 날 지켜준다닠ㅋㅋㅋㅋ잘보셧따니 기분 좋네요 낄낄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세모론&달간
헣 케헹그대닼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재밌다니 감사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땀따ㅓㅠㅠㅠ모티의 압박 잘 알죠.......저 지금 헬게이트 지역.....헬게이트 오기 삼십분 남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서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일 살아서 봐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2
이랴에여!!!!! 아역시 최고에요!!!!그대 이제 제사랑 무한대로 받으세요♥ ♥ 태풍조심하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알신하고갑니다!!!!!!
11년 전
세모론&달간
이랴!!! 이랴!!!! 역시 최고라뇨.....역시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그럼 잘 받을께요 무한대로!!! 신알신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태풍 하.....오기 삼십분 전.........
11년 전
독자43
그대 안녕하세요? 음 저 모르실거라 생각해요 깜놀이라고 기억해주세요!! 나바도 재밌게 봤었어요ㅠㅠㅠㅠ 안컾도 기대할게요! 트클의 남우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성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우현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성경에게 빠져드는거야.. 출구없는 김성경에게..
11년 전
세모론&달간
깜놀 그대? 음..........그렇게 말하니깐 왠지 알 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바....흑역사요? 왜......안컾 기대해주신다닝!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출구따윈 없다ㅋ 그대 내일 봐요!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44
,,,,,이제 수능 74일 남앗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망했따....지짜 수능끗나곻 집오면 바로 이거부터 볼거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세모론&달간
그대 수능 잘 치고 보세요!! 대박 나길 기원할께요! 열공열공!!
11년 전
독자45
어머이그대도짱이네...'렉'임돠신알신했긔~성경왤케시니컬해요ㅋㅋㅋㅋㅋㅋ아진짜필력한번찰지시넼ㅋㅋㅋㅋ배아파죽을거같얔ㅋㅋㅋ내가유흥을즐기고온사이에업뎃되서슬프기는하나겁나맘에드니까ㅠㅠㅠㅠㅠㅠㅠ그대도사랑해요ㅠㅠㅠㅠ달간그대랑뭐하다이제만나거야ㅠㅠ아오ㅕㄴ따근데진짜어찌만났데요?이런금손들끼리ㄷㄷ저같은똥손은평생댓글이나달아야졍..그대짱머겅두번머겅
11년 전
세모론&달간
...저 짱아님......ㅇㅇ 렉 그대 안녕하세요~.~ 성경은 원랰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필력이 찰지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들어봨ㅋㅋㅋㅋㅋㅋㅋ유흥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맘에든다니ㅠㅠㅠㅠㅠㅠ제가 더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달간 그대랑......음........우연이 닿아서 만나고 지금 행쇼하네욬ㅋㅋㅋㅋㅋ음 다음편에서 일화를 풀까요?ㅋㅋㅋㅋㅋㅋㅋ금손은 오직 달간그대 입니다^.^ 헐 누가 그대 똥손이래요! 나와요 그대 똥손아님ㅇㅇ 그대도 짱머거용 두번 머겅
11년 전
독자46
안녕하세요! 저 암호닉 날씨인그대입니다ㅎㅎ 보는내내 너무귀엽게봤어요ㅋㅋ 특히우현이캐릭터가 귀여워서 눈물을 훔쳤습니다ㅋㅋㅋ 성규랑우현이가실제로 팬과가수였다면 꼭 저럴꺼같네요ㅋㅋㅋ 폭연부탁드려요 빠샤!
11년 전
세모론&달간
헐 날씨 그대 표지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손그대가 이렇게 댓글 달아주시니 저는 황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서 눈물을 훔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 싱크로율 좀 돋다니 감사해요! 폭연 빠샤!
11년 전
독자47
이야아아아아 건강쌀이에여..... 저글잡오늘처음왔는데너무재미있어서 되게놀랐어요! 이제껀텍파만다운받아서보다가 이런곳에서보니까새롭네요!!이제주말이기다려질것같아요ㅎㅎㅎㅎㅎㅎㅅ헤헿 아좋다 그대재밋으니까앞으로도파이팅!!!!^^*
11년 전
세모론&달간
건강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 암호닉 맘에 드네요ㅠㅠㅠㅠㅠ헐 글잡 처음왔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항상 텍파만 받아서 보는데ㅠㅠㅠ반가워요 그대ㅠㅠㅠㅠㅠ기대된다니ㅠㅠㅠ그대 똥줄타지마시라고 저희는 일일연재! 좋다니ㅠㅠㅠ재밌다니ㅠㅠㅠㅠㅠ파이팅!!!
11년 전
독자48
한낱! 아낰ㅋㅋㅋㅋ남우현 진짜 허세 작렬인데 귀요미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ㅋㅋㅋㅋㅋ분량도 내용도 굳! 안컾 찬양하고 다녀야징ㅋㅋ
11년 전
세모론&달간
헐 한낱그대다......와 한낱그대가 내 글에.......와우.......쩌러......지금 무릎꿇어요......쩐다.......찬양한다니;;;; 이런 망글을 찬양한다니요ㅠㅠ아니되옵니다ㅠㅠ
11년 전
독자48
신알신했어요!!!
11년 전
세모론&달간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9
얔!77ㅔ이!나왓당!그나저나많이나아진거같아요모론그대^~^강낭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깔창ㅋㅋㅋㅋㅋ성경아주까는솜씨가일취월장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별게다ㅋㅋㅋㅋㅋㅋㅋㅋ와낰ㅋㅋㅋㅋ왤케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현아..자뻑자제좀...;;;보다가좀땀낫다는거안비밀..브금이나를괴롭혓다..글읽다가춤췃어여...그대요거노렷구나^~^...그나저나태풍..그래여...그대꼭살아서또봅시다..달간그대얼렁오라고하세여!!안컾쓰시다말고제글에오셧던데..제글그런데오시지말고얼른안컾을폭연해주시떼...그럼오늘도잘읽고가고수고하셧습니다!
11년 전
세모론&달간
야이........많이 나아진 것 같다니ㅠㅠ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취월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 터진다닠ㅋㅋㅋㅋ자뻑 자젴ㅋㅋㅋㅋㅋ왜 땀나...더워? 힝ㅋㅋㅋㅋㅋ브금ㅋㅋㅋㅋㅋㅋㅋ내가 좋아하는 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 노렸지ㅋ 곧 카톡 날라갈껭! 무슨 슬새 짱이나깐 갔게지..너도 이런 글 보지말고 슬새나 폭연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ㄱ!
11년 전
독자50
Aㅏ....가입창언제얼려나요....ㅁ7ㅁ8
잘보구가영^.<짱아라고기억해주셰영!!

11년 전
세모론&달간
가입창아 제발 열려라.....제가 초대번호라도 주고 싶은 심저유ㅠㅠㅠㅠㅠㅠㅠ짱아 그대 반가워요! 안컾 함께 달려요~.~
11년 전
독자50
그대 안녕하세요!! 진짜 진짜 재미있어요!! 글잡에서 기다리는 글이 또 늘어났네요ㅠㅠㅠ 그대 열심히 기다릴게요!! 신알신하고가요... 지금 여기서 암호닉할수있으면 노랭필 로 해주세요!!
11년 전
세모론&달간
노랭필 그대 안녕! 진짜 재밌다니ㅠㅠㅠㅠㅠㅠㅠ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어휴 기다린다니ㅠㅠㅠㅠ그대를 위해 일일연재! 아휴 열심히 써야겠다! 신알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1
헐.......저어제 암호닉 신청한 깍두기라고해요.... 아니 으아니아니아아아아아니! 대체 이 재밋어죽을거같은 글은 뭐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밤에 잠못자게 하는 이글은 대체ㅠㅠㅠㅠ 아 대박이에여 작가니뮤ㅠㅠㅠㅠ저 잠못자요 책임져요ㅠㅠ그냥 절 책임져주세여ㅠㅠㅠ .. 으아니ㅜㅜ 진짜대박레알 재밋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박이예요 ㅋㅋㅋ 작가그대 스릉흡느드..♥♥제가지금 정신줄을 놔서 댓글이 작가님 기분 나쁘게 하는건 아닌지모르겟아요ㅠㅠ 신알신도 하고갑니다! 진짜팬됫어요 ㅋㅋ 절가지세요 거절은 거절하겟습니다....ㅋㅋㅋㅋㅋ그래도 정싫으시면..소금이ㅣ될게요..ㅋㅋㅋㅋ
11년 전
세모론&달간
깍두기 그대 안녕하세요!! 으아니으아이니니니니!! 재밌어 죽을 것 같다니ㅠㅠㅠㅠㅠㅠ잠을 못이룬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은 무스뉴ㅠㅠㅠㅠㅠㅠㅠ헐 그대 이미 전 잘 자고 일어나 태풍을 기다리고 있는데..잘 잤어요? 미안해요....헐 그대 제가 책임질께요!! 당연!! 책임질껍니다!!! 진짜 대박레알 재밌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헝 그대 진짜 사랑해요♥♥.♥♥ 전 항상 정신줄 놓고 사니깐 걱정마세요 찡긋. 헐 팬이래........와 그대 그럼 내팬하는 거에요?! 거절은 무슨 완전 대! 환! 영! 소금되지 마세욬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1
그럼 제가 자까님 1호팬이 될래요.....♥♥♥
11년 전
독자52
안녕하세요 코끼코끼하고 우는 코끼예요. 그나저나 꺆꺅꺅꺅 뭐죠 이건? 의사선생님? 이건 뭔가요 하하! 숨이 가쁘고 열이 나요 오! 제가 병원을 다녀온 사이에 1편이 나오다니 손이 다 떨리는 기분이야...! 으으으으 어쩜 좋아요ㅋㅋㅋㅋㅋ왜 이렇게 재밌지? 둘의 채팅의 저는 웃음이 터지고 손도 오그라들었슴다. 아잌아잌! ㅋㅋㅋㅋㅋ아 정말 bgm선정조차도 어쩜 이렇게 딱딱맞죠? 손 뿐만 아니라 귀도 금귀이신가봐. 슈뻐스따 남우현 느님은 키보드 워리어여따..또르르...ㅁ7ㅁ8 ㅋㅋㅋㅋㅋㅋ성경 댓글이 너뭌ㅋㅋㅋㅋㅋ너무 성격이 보여서 웃겨주껬네옄ㅋㅋㅋㅋㅋㅋ아이 재미써! 제가 사는 지역은 내일 오는 태풍의 헬게이트라 불리우지만 제가 컴퓨터 아니면 핸드폰 꼭 붙잡고 꼭 보겠사와요. 안나오면 내가 그대를 가두고 글을 쓰게 할꺼예요. 감히 채찍질은 못하고 옆에서 울며 빌어야지. 다 줄테니까 ㅠㅠㅠㅠㅠ써줘여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 이만큼 제가 절실합니다 너무 좋아여...어쩜좋아... 책임져.. 또르르... ㅎ.ㅎ 너무 재밌네여 진짜 미춰붜리게따! 요런 난동 신경쓰지 마시고 또 써주시길 빌며 재밌게 읽었습니당! 히히 -코끼-
11년 전
세모론&달간
코끼코끼 울어요?ㅋㅋㅋㅋㅋㅋ와우 진짜 병원갔다 오셧넼ㅋㅋㅋ손이 다 떨린다닠ㅋㅋㅋ어쩜 좋아ㅠㅠ재밌다니ㅠㅠㅠㅠㅠ손 오그라 들게 해서 죄송해요ㅠ아잌! 브금....아무 생각없이 쓴건데...금귀......사랑해요 그댘ㅋㅋㅋㅋㅋㅋ슈뻐스땈ㅋㅋㅋㅋㅋㅋ성격잘보인다니 다행이닼ㅋㅋㅋㅋ지금 헬게이트 열리기 이십분 전 와웈ㅋㅋㅋㅋㅋ저도 핸드폰 꼭 붙잡고 이 컴퓨터 꼭 붙잡고 있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감금이다.....핡....미안해요...츄릅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히 채찍질은 못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줄테니깐ㅋㅋㅋㅋㅋㅋㅋ그대 이렇게 날 빵터지게 할꺼에요? 헐 그만큼 절실해...나도 현기증나요ㅠㅠㅠㅠㅠ너무 좋다니ㅠㅠㅠㅠㅠ그대 내가 책임질께요ㅠㅠㅠㅠㅠㅠ미춰버리게닼ㅋㅋㅋㅋㅋㅋㅋ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52
아까 프롤에서 암호닉 신청하구온 뀨형임니닿 기대하지말라구여? 앙대여....너무 재밋잖아여? 헿헤 그대 다음편 빨리빨리 ㅜㅜ 아읰 안티와 팬의 러브스토리라닠ㅋㅋ신선해욬ㅋㅋㅋㅋㅋ 다음편은 그런 의미로 기대기대할게여~_~
11년 전
세모론&달간
뀨형 그대 안녕하세요! 너무 재밌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선하다닠ㅋㅋㅋㅋㅋㅋ정말 무안해진다니깐요? 쉽게 생각할껀뎈ㅋㅋㅋㅋㅋㅋ내일 살아서 봐요...너무 재밌다니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기대는.....음.........
11년 전
독자53
두유에여두유!!!!방금프롤르그보고 바로왓는데 완전재밋어여!!!걍 둘이 얼굴보고 얘기하고 응?러브러브알콩달콩해여!!!응?성규야우현아첫눈에반해버려!!!!!사겨라걍!!!!ㅠㅠㅠ진짜금손이네여ㅋㅋㅠㅠㅠㅠ
11년 전
세모론&달간
두유그대!!! 완젼재밌다니!!! 그러춰 현성은 알콩달콩!!!!!! 첫눈에 반해버리다닠ㅋㅋㅋㅋㅋㅋ걍 샤겨라 너네!!!!!!!! 다좋은데 마지막에 오타가......금손은 무슨 아닙니다! 아직 멀었으여ㅠㅠ
11년 전
독자54
안녕하세요!!!!!!!!! 그대는 처음 뵙는것 같아요!!!!!!!!!!!!!!!!!!!!!!!!!!!!!!!!!!전..전.....수학의 정석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려요 그대 !!!!!!!!!!!!!!!!!신알신 완료!!!!!!!!!!!!!!!!!!!!!!!!!!매편 올라올때마다 빛의 속도로 날아오겠습니다 퐈이아!!!!!!!!!!!!!!!!!!!!!!!!!!!!!!!!!!!!!!!!!!!!!!!!!!!!!
11년 전
세모론&달간
안녕하세요!!!!!!!!!!!와!!!!!!!!!군대의 함성같은그대!!!!!!!!!!!!!!!!!뭐...뭐요 수학의 정석........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부탁해요 저도!!!!!!!!!!!!왁 신알신!!!!!!!!!!!!!!!퐈이야!!!!!!!!!!!!!!!매편이 올라올때마다 그대 기다려야지!!!!!!!!!!!!!!!!!!!!!!!!!!
11년 전
독자78
아........우리 모두의 적이죠..ㅋ
11년 전
독자55
홍홍 안녕하세영 굳입니다영 구욷 흫흫 일편! 잘읽었으영!! 욕쉬!! 기대이상을 보여주는 성규의 남나무 밟아버리깈ㅋㅋㅋㅋㅋㅋ남나무 워워 그대 너무 흥분하셨엉 흥분하면 지는그야 흫흫 채팅하던 성경의 표정이 궁금 돋네열ㅋㅋㅋㅋㅋㅋㅋ왼전 무시무시했을것 같음ㅋㅋㅋㅋㅋㅋ하튼!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세모론&달간
굳 그대 안녕하세요! 잘읽었다니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이상을 보여주는 김성귴ㅋㅋㅋㅋㅋㅋ밟아버렼ㅋㅋㅋㅋㅋㅋㅋㅋ시니컬한 성경의 표정이 그려지지 않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 뵈요!!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6
그대, 세모론 그대 나 노랭냄비에요, 이 댓글 보고있슴?ㅠㅠㅠ 그대 지금 접속이면 얘기좀 하뮤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7
달간입니다. 세모론 그대는 취침중!
11년 전
독자58
으잌ㅋ 둘이 티격태격하는 게 재미있어요ㅋㅋ 음..'아이리스'로 해주세요~^^*
11년 전
세모론&달간
아이리스 그대 안녕하세요!! 티격태격ㅋㅋㅋㅋㅋㅋㅋ그게 이글의 묘미죠^^ 눈썰미 좋으시네 힝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세모론&달간
와우 엠보싱 그대~.~ 에이 손에서 똥내나요 지지 그대 냄새 구려요...손 빌려주면....그대 안돼요 그대의 손을 망칠 수 없엌ㅋㅋㅋ재미지다닠ㅋㅋㅋ감사해요 당연히 알죠 나를 사랑하는 그대의 마음~.~ 그대도 내가 그대 사랑하는 맘 알죠? 으핳ㅎ
11년 전
독자60
헐 그대 이거 너무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롤부터 봤는뎈ㅋㅋㅋㅋㅋ 저 암호닉 비비할게여!!ㅋㅋㅋㅋ 아 너무 재밋어요 그대 진짜 금손.....S2.....
11년 전
세모론&달간
비비그대 안녕!!너무재밌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너무ㅠㅠㅠㅠㅠㅠㅠ진짜 금손이라니 아닙에요ㅠㅠㅠㅠㅠㅠㅠ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1
프롤에서와 같이 암호닉은 림미 라고 기억해주세영ㅋㅋㅋ와 진짜 이게 글잡 첫팬픽인데 정말 굿선택이엇던거같네욬ㅋㅋㅋㅋㅋ아 짱재밌어 소재너무맘에드네요ㅋㅋㅋㅋ신알신 하고갑니닼ㅋㅋㅋㅋ아잌아잌
11년 전
세모론&달간
헐...글잡첫픽이 이 글이라니.....미안해서 어쩌나...굿선택아..아니에요ㅠㅠㅠ더 금글이 얼마나 많은데요ㅠㅠㅠㅠㅠㅠ짱 재밌다니ㅠㅠㅠㅠㅠ소쟄ㅋㅋㅋㅋㅋㅋㅋ아잌 사랑해요 림미 그대!
11년 전
독자62
밤야입니다ㅎㅎ
앜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남나무ㅋㅋㅋㅋㅋㅋㅋㅋ연예인이야너 안티팬한명에게분하여 사적인만남까지하려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규는 남나무만나도그냥쿨내날듯ㅋㅋㅋㅋㅋㅋ
아진짜ㅠㅠ그댘ㅋㅋ내기대를져버리지않아요역시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세모론&달간
밤야 그대 안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쓸때없는 오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경의 쿨워터향이 여기까지 납니닼ㅋㅋㅋㅋ헐 그대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아서 다행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3
프롤 안읽고 1편부터 읽고 다시 갔다가 또 와서 신알신하고.... 모자라네요.... 사서고생!^^ 안녕하세요 그대~ 처음 글 보는것 같아용 ~.~ 저는 조명이라고 합니다! ^0^ 우현이도 되게 정성스레 안티팬을 대하는듯!!!^^ 꼭 일일이 대꾸 할 필요 없는데 말이져!!!ㅋㅋㅋㅋㅋㅋㅋㅋ 나무도 다혈질인가보아요!!! 으흥으흥 재밌닿ㅎㅎㅎㅎㅎㅎ 이게 무슨 헛소리야 헠 어.... 그럼 그대는 3편에서 보는건가여?! 그렇담 3편에서 또 만나요 ^0^!!!
11년 전
세모론&달간
조명그대 안녕! 왠지 더 애착이 가네요ㅋㅋㅋ모자라다니! 아니에요 사서고생은 제가 제일 잘하는 짓이죸ㅋㅋㅋㅋㅋㅋ처음 제글 보셨는데 괜찮으셨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거보니 쓸떼없는 짓 잘하는 나무현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그러지 않으면 성경과 못만나겠죠? 역시 픽션ㅋㅋㅋ재밌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삼편에서, 내일 뵈요 그대!!
11년 전
독자64
엿입니다!!핳ㅎ핳 드디어 첫만남...?이 이루어졌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경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무....자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모론그대 쟈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편에서 봐요 뿅
11년 전
세모론&달간
뭐 이것도 첫만남이죠......엿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그대 암호닉 모론 스톼일~.~ 성곀ㅋㅋㅋ재밌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내일 뵈요!! 뿅!!!
11년 전
독자65
세모론 그대! 너무 오랜만이네요날개에요 ㅠㅠㅠㅠㅠ지금 학교에서 프롤부터 보고왔답니다 야동이들의 나바가 엄청나게 흥행을해서 컴백작품 준비하시는 동안 부담감도 크시고 막 그르셨을텐데 정말 너무 재밌어요! 나바ㅘ는 전혀다른 가볍고 톡톡튀는 분위기가 튜닥거리는현성이등한테잘어율리네요 ㅠㅠ 특히 경 채팅할 때의 그 ㅋㅋㅋ시크함이란 ㅋㅋㅋ덧글다는게 너무귀여워요 뭔가 실제로도 그럴것같은 리얼함이 ㅋㅋㅋ분위기도 분위기다보니까 문체 자체도 무겁지 않고 가볍게 바뀌신것같아요ㅎㅎ 큰 부담갖지마시고 즐기는 마음으로 글을 쓰시길 바랄게요 너무재밌게봤습니다 호이팅 으하핳
11년 전
세모론&달간
헐 내가 사랑하는 날개 그대다ㅠㅠㅠㅠㅠㅠㅠㅠ일단 드러눕고 볼께요ㅠㅠㅠㅠㅠㅠ학교에서...흡...네? 잠시만 저기 오타가.....나바가 엄청나게 흥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소릴하세요 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아휴 그냥 묻혀서 포기한 글입니다ㅠㅠㅠ부담감 하나도 없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가볍고 톡톡한 글 못 쓰는데ㅠㅠ힘들었습니다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도치않은 리얼함이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ㅎㅎ이런 글에선 문체가 신경 못쓰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즐기는 마음으로! 너무 재밌게 봤다니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그대!!!
11년 전
독자66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크림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하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사랑해요 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진심으로 컴퓨터를 보며 흐믓하게 웃고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댕 기대하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7
ㅎ,ㅎ콘푸로스트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채팅이랑 쪽지할 때 웃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왜케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합니다 잘 보고 가요!♥
11년 전
독자68
냥냥이에요 ㅎㅎㅎㅎ 태풍따위 일본이나 덮쳐서 잠수시켜버리라고 하지요 ㅋㅋㅋㅋ 태풍따위 안컾을 향한 나의 관심과 사랑을 막을 수는 엄써 우우우우ㅜㅜㅜㅜ 이편이 커밍 쑨 하겠지요? 손꼽아 기다려도 되겠지요?
11년 전
독자68
그대 개깜이에옄ㄱㅂㄱㅂㅋㅋㅋㅋㅋ얘네 왜일케ㅣ귀여벜ㅋㅋㅋㅋㅋㅋ그대도 태풍 조심하세요!
11년 전
독자68
안녕하세요ㅜㅜㅜㅜㅠㅠㅠ좋아서 날뛰기전에 암호닉부터 살짝내밀게요....리디입니다....-//-ㅎㅎㅎㅎ 안티ㅋㅋㅋ까칠하고 할말다하는 안티성경 매력터지네옄ㅋㅋㅋㅋ우리나무가 언제매력을알아줄지ㅎㅎㅎ하지만아직은 아니네옄ㅋㅋㅋㅋㅋ성경마지막 저 이모티콘ㅋㅋㅋㅋㅋㅋ씨크하고귀여워서 전쥬금ㅋㅋㅋㅋㅋㅋ아아 너무너무기대되요 현성행쇼!!!!!세모론그대도행쇼!!!!! 재밌게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69
아 그대 신알신이요 진짜 소재 너무 좋은 듯 쌍콤쌍콤 암호닉 신청이요 쑝쑝이로 기억 해 주세요
11년 전
독자70
신알신이랑 암호닉신청을 두분 다 따로해야하나요?
11년 전
독자72
달간입니다) 한 곳에만 하셔도 돼요! 암호닉은 제가 보고 다 체크중입니다!
11년 전
세모론&달간
네네!! 근데 암호닉은 달간 그대꺼랑 같아도 상관음슴니당~.~
11년 전
독자73
으핳핳핳 그러쿤요! 육남입니닿ㅎㅎㅎㅎㅎㅎㅎㅎ 아 나무현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세킹같으니라곸ㅋㅋㅋㄱㅋㅋㄱㅋㅋ 둘이 쪽지 주고받는데 뭔가 표정이 막생각나는겤ㅋㅋ 계속웃으면서봣네욬ㄱㅋㄱ
11년 전
독자75
나무는 다른 팬들과는 다르게 자기를 신랄하게 까는 성규를 보며 알 수없는 감정을 느끼게 되능데.... 다음 이시간에 계속ㅁ7ㅁ8ㅋㅋㄱ 이러곸ㅋㄱㅋㄱㅋㅋ 그대 태풍도오는데 우리모두 현성 아래서 힘냅시다 핳핳핳
11년 전
독자71
그대그대그대그대 신알신 앤드 암호닉 멜루요! 흥흐으~ 이런식으로 둘의 사이가 시작되ㅡ......좋군요 다음편을 기대하겠삼!
11년 전
독자73
핡 그대! 저 셈달행쇼에요ㅋㅋㅋㅋㅋㅋ
저번에 바꾼다고 말씀드렸는데, 바뀌었는지는 모르겠네요ㅋㅋㅋㅋ
오늘같이 습도도 높고, 태풍이 온다는 이 찝찝한 날에 저는 안티커플 1화로 기분을 내고 있네요ㅋㅋㅋ
픽속의 나무가 왠지 진짜 나무같은 이 기분은 뭐죠...ㅋㅋㅋㅋ
1:1대화할때는 음성지원이 되는 이 기분의 뭐죠...ㅋㅋㅋㅋ
진짜 글잡와서 그대들 만나고 기분이 느므느므 좋네요ㅋㅋㅋㅋ
안티커플!!이제는 회원이니까 신알신하고 그대들과 함께 달릴게요!!!ㅎㅎ
그러고 보니 오늘의 선녀 생일!!핰핰
오늘은 태풍이 불어도 그대들과 선녀때문에 기분좋은 날이네요S2

11년 전
독자74
안녕하세요 봄봄이라구해요... 조심스럽게 암호닉을 내밀어 봅니다 __) 프롤보고나서 이번에 1화가 올라왔길래 조심히 보러왔는데 아, 역시 금손그대.. 우현이의 성격도 너무 좋고 성경의 저런 시크한 반응도 너무 좋아요 ~.~ 둘이서 채팅할때 혼자 얼마나 웃엇는지 하핳 여튼, 기대할게요 !
11년 전
독자75
그대까또에요!으힠힠채팅방대화에서겁나우섯네옄ㅋㅋㅋ1화를기다리고잇엇능데너무재밋잔아요그대ㅋㅋㅋㄱㅋㅋ성경이안티팬ㅋㅋㄱㅋ으잌잘어울림둘이만나서결전벌엿으면좋겟네옄ㅋㅋ그대1화수고하셧어욬ㅋㅋ아직1환데벌써수고
하셧ㅋㅋㅋ2화기다릴께요!

11년 전
독자76
헣.....구글이에요. 허 그대 와 금손....그대는천재가분명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우현 콧구멍...그래요 사람이 완벽하면안되죠!!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읽는내내 ㅇ광대날라갈뻔햇어요 그대 이렇게 웃기시기애\요? 제사랑을 받으세요 하트 곱하기 인피니트 하트하ㅡ하트ㅏ하트하트하트하틓 ㅅㅏ랑해요
11년 전
독자77
아유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은....음....깐풍기로 할께요!!
11년 전
독자79
으ㅡㅇ아ㅏㅏㅇ아아아아아 이러ㅓ너ㅓㄴ런!!! 신알이 안떠서... 이렇게... 늦게보고... 젛아여.... 흑.... 저는 규꼬리 입니다! 처음들어보셨겠지요? 그렇겠지요.. 달간님이 글쓰셨을때 신청했으니까요 하하하하.. 남ㅋㅋㅋㅋㅋㅋㅋㅋ웈ㅋㅋㅋㅋㅋ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폭하고 좋네요 .. 다음편 얼릉 봐야겠어요 뿌잉S2
11년 전
독자80
초록글 올라간거 보고왔네요 ㅠㅠ 신알신이 안와서 이상하다했는데 ㅋㅋㅋ 세모론그대가 올리셔서구나 ㅋㅋ 신알신했어요!! 암호닉 다시신청할게요 ㅎ 삼열이라고 기억해주세요!!! 글쓰시느라 고생하셨어요 ㅠㅠ 안티커플 화이팅!! 그대들도 화이팅!!
11년 전
독자82
안녕하세요 열이에요! 쪽지와있길래 바로 읽어보다가 제이름 있어서 설렜어요 붂흐 이렇게 제 이름이 밝혀지고...☆★ ㅋㅋ 아 안티커플 짱재밌네요 작가님손은 금손..! 신알신 하고 가요!
11년 전
독자83
우와ㅠㅠㅠㅠㅠ처음부터 기대했는데 역시 재밌네요ㅠㅠㅠㅠㅠ얼른얼른 2화를 쓰시고!!얼른얼른 불마..크... 르...ㄹ,,,.미안해요..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4
안ㅋㅋㅋㅋ녕ㅋㅋㅋㅋ핰ㅋㅋㅋ셐ㅋㅋㅋㅋ욬ㅋㅋㅋㅋㅋ저는 저번편에 치쯔라고 암호닉했었어여!! 세모론그대는 처음...인거 같아여!!헿헿 또한명의 금손작가님을 파헤치겟땅...크핰핰핳ㅋㅋㅋ아 진짴ㅋㄱㄲㅋ와 그대 진짴ㅋㅋㅋ재밌게 잘 쓰시네옄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채팅하는부분에서 뿜었네옄ㅋㅋㅋ수학 문제집 풀다가 완전 짜증났었는데...으헝엉...공부는 할게 아니에여...ㅋㅋㅋ원래 어제오려고 계획했는데...제 금붕어 기억력은 생각해내지 못했...그대신 추천과 신알신잉^^ 흐핳 다음에..담편이 2편이져? 그대 보는건 3편인가여? 그때는 신알신 보고 올게여!!
11년 전
독자85
세ㅜㅜㅜㅜ모ㅜㅜㅜㅡ론ㅜㅜㅜ그대ㅜㅜㅜㅜㅜㅜㅜ똑똑이폰이에요 기억하시나요☞☜아잌아잌그대겁나보고싶었어요 금손그대가 금손달간그대랑 릴픽을쓰다니 어머!이건꼭 봐야해!!!!!!! 안티커플은사랑입니다..S2 아진짜 다음편완전기다려져요 진짜재밋닼ㅋㅋ 우현이 왜이렇게 유치해요ㅋㅋㄱ귀여워서쥬금 우혀나그래성규랑 어서만나는거야!!!다음편기다리고있을께요 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86
프롤로그에서 암호닉 신청했던 봉구씌에요!!!!!!
안티커플 표지보고 기대만땅 -> 프롤로그 달려감 -> 프롤보고 우오오!!!! 해버림 -> 1화로 달려옴 -> 1화 조으다 완전 좋으다!!!!!! 역시 안티커플 완전 좋음요!!!!! >ㅂ< 달간님도 세모론님도 완전 금손;ㅂ; 픽읽는 내내 저 완전 설리설리☞☜ 아잌아잌, 요기도 신알신하고 가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7
아아아ㅏ아진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안떠서흡흡왜그러지이러다가쵸록글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ㅏㅠㅠㅠㅠㅠㅠ그대는금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쨔프롤보고상상한것이상의아아아아ㅏ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징쨔ㅑ흡흡ㅎ븝ㅠㅠ나무성격이랑성경성격도징쨔죻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프롤때닉신청했었는데ㅔ!!!!!!!!!!!아규몬이에여!!!!!!!!!!!세모론그대도기억해주세여!!!!!!!!!!!!!진쨔ㅑ흡.....안티커플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읽을수록광대승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유아유신알신하고가여!!!!!!!!!!!!!!!!!흐히히히힣히아너무죠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8
북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1편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이런 말 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댓글 하느하나에 열폭하고 찌...지...ㄹ...대는 우현이 귀엽네옄ㅋㅋㅋㅋㅋ늦은 저녁으로 라면 흡입하면서 보다 몇 번을 터진지 몰라욬ㅋㅋㅋㅋㅋ다음편 보러가게욬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9
안녕하세요!!!!!카라티라고 기억해주세요!!ㅎㅎㅎ으헝ㅠㅠ작가 님 너무 재밌잖아요ㅠㅠ아.,나 그대에게 빠져버렸어~*_*
11년 전
독자90
암호닉 써니텐 신청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왜이리 재밌으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 죽는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심 작가님 금손!!!!!!!!! 스릉흡니다♥♥♥♥♥ 써니텐 꼭 기억해주thㅔ여!!!
11년 전
독자91
신알신이랑 암호닉이뭐져 흑흐규ㅠㅠ
11년 전
세모론&달간
신알신은요 저기 글 밑에 막 작가의 다른글 그쪽에 있는 신작알람신청을 줄인말이고요 암호닉은 이제 독자분들이 왔을때 다른 분들과 구별짓는 암호? 라고생각하시면 되요!
11년 전
독자92
신알신햇는데 암호닉 너구리로해도대까여 왜냐면제가지금너구리를먹고잇기때무네 ^,^
11년 전
세모론&달간
넼ㅋㅋㅋ너구리...면통통한게 라면의 제맛bb
11년 전
독자93
제가젤조아하는라면이져 bb 그대픽은느므느므재밋는거가타요!! 달간님도 세모론님도엄청나게잘쓰시므로 담편을기대하게써요!!
11년 전
독자94
안녕하세요 달이임다우ㅜㅜ아 완전 보면서 혼자 빵터져갖곸ㅋㅋㅋ다른 가족들 다 신문지 붙이고 있는데 저혼자 글보면서 낄낄됬어욬ㅋㅋㅋ너무 재밌어요.....!!담편 기대할게요!!그나저나 저는 성경이 더 독하게 디스해줬음하는 이상한 바람이....ㅋㅋㅋ
11년 전
독자96
gjf 설마 세모론 그대세요? 헐
11년 전
독자97
헐.........그대 혹시 설마 물티슈 그대 아세요?
11년 전
독자98
그게 저에요. 모르신다구요? 괜찮아요 진지때문에 잠수탔었으니까..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요 그대..똘ㄹ르ㅡ르.....앞으로 자주 뵈요 안컾 좋네여;;;어휴 땀나;;;;;;;S2
11년 전
세모론&달간
헐 잠만 물티슈그대??? 내가 그대를 어찌몰라요!!!!!!!!! 대박 여기서 만나게될줄이야ㅠㅠㅠ아모티다 겁나울고싶은데ㅠㅠㅠㅠ아 그대ㅠㅠㅠ진지먹으셨다니ㅠㅠㅠㅠ앞으로 진짜 자주뵈요ㅠㅠㅠㅠㅠㅠ아더울고싶은데 아 모티ㅠㅠㅠㅠ아그대진짜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내맘알아요? 나 진짜 그대 보고싶었다고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9
콩이예요!!!!초록글안떳으면 못볼뻔햇내요ㅠㅠ다행다행ㅠ앜ㅋㅋ진자 재밋어욬ㅋㅋㅋㅋ아 성규얔ㅋㅋ함만나봨ㅋㅋ진짜 우현인뎈ㅋㅋㅋㅋ남우현 너무기엽내욬ㅋㅋㅋ쪽지10개낰ㅋㅋㅋㅋㄲㅋ안티커플ㅋㅋㅋㅋ넘기여워욬ㅋㅋㅋ성규 어휘력이 장난아닌듯?!! ㅋㅋㅋㅋㅋ말빨도쎄궄ㅋㅋㅋㅋ우현이 꼼짝없이 당하네요!!!ㅋㅋ성규댓글ㅋㅋㄱㅋㅋㅋ진짜웃계욬ㅋㅋㅋ성규성격이랑 비슷한듯?!!ㅋㅋㅋㅋㅋㅋ진짜 보면서 내내 웃엇어욬ㅋㅋㅋㅋㅋ역시 작가님은 금손금손!!!담편빨리나와라 얍!!!!!!♥ 태풍올텐데 작가님 조심하셔요!!!!!!! 그럼 담편에서 뵈요!!!ㅎㅎ!!
11년 전
독자100
비회원독자지만..ㅠㅠ넘재미있어서남겨요bb
비회원이 받아주실꺼죠??♥♥
암호닉 비회원수산물!!신청할께요!!ㅎㅎ
디스팬ㅋㅋㅋㅋㅋ뭔가이미지랑딱맞는ㅋㅋㅋ나무성격이랑성규성격이랑또캍은것갈아요ㅋㅋㅋbb짱 담편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101
헐....재밌어요..헐...다음편 언제나와요? 현기증 날기세.. 어...그러므로 암호닉은 현기증..
ㅋㅋㅋㅋ아 사랑해요ㅋㅋㅋ

11년 전
세모론&달간
악ㅋㅋㅋㅋ미치겠다ㅋㅋㅋㅋ저사진은뭐얔ㅋㅋㅋ2편나왔어요! 안티커플치고 이화보시면되요 신알신도 꼭!!! ㅋㅋㅋㅋㅋ제가 더 사랑해요 현기증그대ㅋㅋㅋㅋ미쳨ㅋㅋ
11년 전
독자102
그!!!!!!대!!!!!!!!!!미치겠다..아니 왜 지금본거지 이거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프롤로그도 늦어서 죄송했었는데..ㅠㅠ...미안해여그대ㅠㅠㅠㅠㅠ..들..?인가?..??아아아아...아닌가? 또 신청해야하는거에여? 세모론그대! 규닝으로 기억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잉..그대가 쓴글은 처음봤는데 짜응이신거같애..그대 느무 멋있어..bbbb포풍연재 부탁드려염
11년 전
독자103
내일학교가서 잠을자야하는데 안컾때메 못잘것같으니깐 어서 책임져줘요ㅠㅠㅠㅠ이러케 내암호닉은 땡깡....
11년 전
독자104
아직 프롤에 암호닉신청한게 답글이 달리진 않았지만....큐ㅠㅠㅠ제시카라고해요!제 주제에 여신님이름을 쓰네요ㅠㅠㅠㅋㅋㅋㅋ진짜 우현이랑 성규가 채팅하면 저럴거같은...ㅋㅋㅋ저런일이 실제로 일어나면 우현이도 글처럼 똑같이 할거같아요ㅋㅋㅋㅋ기분좋은픽 감사드리고~.~태풍조심하세요!!ㅠㅠㅠ
11년 전
독자105
아 그리고 신알신도 했어요!!ㅋㅋㅋ
11년 전
독자106
헐 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초록글떠서 봣는데 넘재밋어요.,.,,바로 신작알림신청 !!!! 전포도라고해주세여ㅛ~ 금손 ㅠㅠㅠㅠ담편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07
와..프롤만보고 1화 언제나오나 기다렷는데 제가 못본거엿군요..초록글에 1화가!!암호닉신청할께요ㅎㅎ무피라고 해주셔요ㅎㅎ다음편 기다릴께요ㅎㅎ
11년 전
독자108
그대! 신알신 했슴니당♥ 암호닉은 강냉이로 할께요 ㅎ히히 그대의 금손을 이제 알아본 저의 죄가 큽ㄴ다. 앞으로도 응원할께요!
11년 전
독자109
신알신 하고 갈게요!! 암호닉은 혜글렛 으로 신청할게요ㅎㅎ
11년 전
독자110
오오오오오오재밌어요~!!!!!!!!!!!!!!!!!!!!!!!!!!!!!!!!!!!!!!!!!!!!!!!!!!!!!!!!!!!!!!!!!!!!!!!!!!!!!!!!!!!!!!!!
11년 전
독자111
삐뽀예요!!!!!!! ㅠㅠㅠㅠㅠㅠㅠ 으으으ㅡ느ㅡ느느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올라왔네여!!!!! 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좋네여... 그래서 어떻게 만나게 된다구...?^ㅡ^... 넘 기대되네여 읗흐ㅡ 신알신 하고 가용!!ㅎㅎㅎ
11년 전
독자112
감성이에요!!!프롤에서암호닉달았는데 다시달아요그대!!!ㅠㅠ그대 진짜재밌게읽을게요 ㅠㅠ신알두하고가요사랑해쇼 ㅠㅠ
11년 전
독자113
그대 저 2반으로 기억해주세요!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4
저 암호닉 생성이요! 몬난이!!!!!!몬난잉위위ㅏ우잉ㅇ이!!! 사실 달간찡이랑 쩐에 몬난이라는 암호닉으로 달렸었는데 또 다시 달리기로 해찌여...☆★ 세모론찡도 이제 몬난이를 기억해 주시옵소서.......................☞☜..♡ 아낰ㅋㅋㅋㅋㅋㅋㅋ이거 1화부터 이리 뽱뽱 터져도 되는거예요? 세모론찡 어릴때 싱크빅 좀 해보셧나보네.. 아줔ㅋㅋㅋㅋㅋ아 진짜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강낭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저도 인피니트 디스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내가수 내가 디스한당 니들은 디스ㄴㄴ 주의를 가꼬 잇는 여자라........ 저도 진짜 저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더 웃겼어욬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 강낭콩ㅋㅋㅋㅋ깔창깔고 크는 나무ㅋㅋㅋㅋㅋ그대 진짜 대박!!!!!!!!! 전 엘이 화보 찍거나 막 멋있는 표정이나 포즈 취하면 아 저 이 또 저 포즈야 오글거리게 이런식으롴ㅋㅋㅋㅋ아 진짜 안티커플 대박이드아..... 이제 꼬박꼬박 맨날 올게요!!!!!!!! 그대 몬난이 기억해용 아 진짜 1화부터 빵터진건 이게 처음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열심히 싱크빅 갈궈 주thㅔ여!!!!!!!!!!!!응원할께요요용
11년 전
독자115
겁나 신선하다!!!! 아직 1편밖에 나오지 않았는대도 완전 재밌네요!! 암호닉 신청할게요ㅋㅋㅋ 웅이!! 웅이를 기억해주세요ㅋㅋㅋㅋ!!!!!! 아진짜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6
우어 저암호닉생성하겠어요 미스트라고기억해주세요 사랑합니닼ㅋㅋㅋㅋㅋ
신알신하고가여 겁나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겁나딱내스타일이네여Hㅏ..작가님내가사랑하는거알아여?모른다고요?알겠어요..

11년 전
세모론&달간
겁나좋다니ㅠㅠㅠㅠㅠㅠ그대 스타일이에요? 아잉//// 그대가 절 사랑 하는거요?알죠당연히~.~ 근데 더 보여주셔야 할듯?ㅋㅋㅋㅋㅋㅋㅋ에잌ㅋㅋ저도 사랑해요♥ 근데 그대, 미스트라는 암호닉이 겹치네요ㅜ.ㅜ 바꿔주시면 고맙겠어요ㅠㅠ
11년 전
독자117
흡 맨날미스트라는암호닉만써서 미스트가편해졌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럼 절 찰떡파이 라고기억해주세염 은 지금찰떡파이먹고있는데 너무맛있당...
11년 전
세모론&달간
ㅠㅠㅠ죄송하다ㅠㅠㅠㅠ찰떡파이ㅠㅠㅠ안먹어본지너무오래됐.....또르르.....찰떡파이 그대 그럼 오늘 저녁쯤에 봐요~.~
11년 전
독자118
뭐죠 이글은 신세계이네요 저에게 신세계를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므로 제 암호닉은 신세계로 부탁드려요...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남우현 정말 웃기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다음편 기대하고있겠습니다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19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안티커플이 나왔군요ㅠㅠㅠㅠ 초록글에 떠서 알아버린 나란...ㅜㅜ 저 전에 암호닉 12번이었는데... 기억하시나요ㅎㅎ♥ 신알신 하고갈게요♥♥
11년 전
독자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분노하는 나무....전 깨방정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께요...........................핳......설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21
헐ㅠㅠ 신선한 이 픽은 뭐죠ㅠㅠ 잌 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ㅋ 암호닉 규줍이로 신청해요! 중복은없겠죠?!! 다음편 기대할께요! ㅎㅎ 신알신하고갑니다~
11년 전
독자12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완전 기대하고있었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걸 이제보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요새 바빠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암호닉 챠비로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3
아아아와 울보에요 이거였군요!!!!!1화보고 바로2화보러!!!
11년 전
독자125
암호닉은울보할게용!!
11년 전
독자124
[가디건]잉.. 왜신알이안뜨나햇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렷는데.. 벌써2화까지떠잇어서 으잉? 놀람ㅋㅋㅋㅋㅋ쨋든그대들 글은 개짱입니다bb
11년 전
세모론&달간
아잌 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방금 3화 올라왔습니다!!
11년 전
독자126
신알신하고 가요~.~ 달간님 한테는 암호닉 신청 했었는데 세모론님도 암호닉 신청 할께요!! 쭈꾸미로 기억해 주세요ㅋㅋㅋㅋㅋㅋ 글 진짜 재밌게 잘 쓰세요ㅠㅠㅠ 우현이 진짜 저렇게 할거 같아서 보는 내내 육성으로 터졌다는건 비밀^^ 세모론님 내꺼하실게요^^♥ 평생 소장감이에요ㅋㅋㅋ
11년 전
독자128
그대 짜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현성분자가 아닌데 왜 현성이 자꾸 좋아지죠ㅋㅋㅋ 암호닉은 곰탱이로 할께요ㅎ
11년 전
독자129
암호닉 코카로할게요! 너무 늦게봤네요..잌...근데너무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역싴ㅋㅋㅋㅋㅋㅋㅋ우현이반응도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현이가 쪽지보냈을때랑 대화할때 성규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이런거 사랑해요그대..신알신하고가요!
11년 전
독자130
비바람입니다!!!! 이번편도ㅠㅠㅠㅠㅠㅠㅠ 망언내뱉고 후회중인 우혀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분다 제꺼하실게요S2
11년 전
독자131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화..이제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간님께는 암호닉이 있는데ㅠㅠㅠㅠㅠㅠ세모론님께도 암호닉 신청할께영! 무화과예욬ㅋㅋㅋㅋㅋㅋ기억해주시떼...ㅎㅎ....신알신도 하고가요!! 얼른 담글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2
신알신하고가요♥ 제 암호닉은 원더스트럭 이에요!!기억해주세요♥............ㅠㅠㅠ
11년 전
독자1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졸귀다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우혀니 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구가여...짱짱...
11년 전
독자134
신알신 하고 가요!!!!암호닉은 노리터로 할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무 느무 귀여워요ㅋㅋㅋ
11년 전
독자135
우와 진짜 재밋어요^^ 그대 진짜 장난아닌듯? ㅎㅎ 신알신도 하고 암호는 도시락으로 할게요 그대 다음 화도 기대 할게요 호이팅
11년 전
독자136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7
ㅎ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138
하.. 진짜 그대..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 저 암호닉 야자 할게요!! 신알신하고 가요!!!!
11년 전
독자139
신알햇어요 애강이라고기억해주세여!!
11년 전
독자140
그대...달간그대랑함께했던 미아남 암호쭉이어가겠어요!ㅠㅠㅜㅜㅜㅜ달간그대수니된게 얼마되지도않았는데!!!!!세모론그대..그대도제꺼..하실게요철컹첡컹!!!!!!!
11년 전
독자141
코코팜입니다!!혹시저잊으신거아니죠ㅠㅠㅠㅠㅠㅠㅠ달간그대는저아시겟지만 세모론그대눈아실지ㅠㅠㅠ으아ㅠㅠ실망이라니요ㅠㅠㅠ쩌는데요ㅠㅠㅠㅠ저는 일화나온줄도몰랏어요ㅠㅠ사화신알신뜬거보고 놀라가지고 부리나케당여왓습니다엉엉 얼른이화읽고댓글달깨여!
11년 전
독자142
안녕하세요~세모론그대~~허밍이라고 해요ㅋㅋ처음 뵙네요!!!!신알신도 했어요!!허밍으로 기억해주세요: )흐흐 계속 정주행할게요!!!!!!!!!!
11년 전
독자143
오ㅠㅠ시간이 없어서 이제야 들어온 데귤이에요ㅠㅠ핰..조으다ㅠㅠ 세모론그대랑 같이쓰시는구나ㅠ 암호닉은 달간그대랑 데귤이니까 세모론그대랑도 데귤로할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 완전좋아 글 완전 잘쓰시네요?ㅠㅠ
11년 전
독자144
아ㅏ아 제가왜 이걸 이제서야 본걸까요?!으아 진짜 재밋어요 저지금 광대승천♥♥♥앜ㅋㅋㅋ기여워요ㅠㅠ잉잉
11년 전
세모론&달간
지금 6화까지 나왔슴돠! 정!주!행!
11년 전
독자145
으싸으쌰!!열심히 하고잇어요!!제암호닉 메리투미로 할께요 기억해주세영♥3♥
11년 전
세모론&달간
넹♥0♥저는 이만 학원으로 꺼짐....
11년 전
독자146
세모론님안녕하세요!!!! 달간님이쓰신 프롤로그에서 여월이라고 암호닉신청했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너무 재밋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대박대박!!!!!!!!!! 학교다닌다고 시간없어서 볼려고 들어왔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터져요
11년 전
세모론&달간
ㅋㅋㅋㅋ안녕하세요 여월그대 너무 재밌다뇨ㅠㅠㅠㅠ갈수록 실망하실꺼에요ㅠㅠㅠㅠㅠ심장터지면 안돼죸ㅋㅋㅋㅋㅋ힘내서 정주행! 아자아자! 규이팅!!
11년 전
독자147
그대 안녕하세요 안컾기대하고 있었는데 요새 인티를 못해서 안컾이 한다는걸 인지를 못했어요 오늘에서야 깨달았네요!!!!!!!암튼 지금 정주행 중입니당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당 능뀨렁이라고 기억해쥬세요@!!!!!!!!!!!!!!!!!!!!!!!!!!!!!!!!!!!!!!!!!!!!!!!!!!!!!!!!!!!!!!!!!!!!!!!!!!!!!!!!!!!!!!!!!!!!!!!!!!!!!!!!!!!!!!!!!!!!!!!!!!!!!!!!!!!!!!!!!!
11년 전
세모론&달간
저도 잘 부탁드려요!!!!!!!!!!!!!!!!!!!!!!!!!!!!!!
11년 전
독자148
안녕하세요 그대!!지금 정주행중인데 너무 재밋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서비스에요 잘 기억주세요!!그럼 저는 마저 정주행하러 숑숑ㅋㅋ
11년 전
세모론&달간
서비스 그대 안녕하세요!!!!! 아잌 재밌다니///// 정주행 호이팅!!!!!
11년 전
독자149
으엉ㅠ재밌네요ㅠㅠ 정주행 시작!!!스릉해요ㅠㅠ
11년 전
독자150
짱이네요 친구 추천으로 읽는건데 역시 말듣던데로 굿
11년 전
독자151
암호닉 지나에요! 프롤로그에 이어 1화 너무 재밋어요 ㅠ.ㅠ 역시 앞으로도 기대가 많이 될 작품이네요~ 지금부터 정주행 고고~♥
11년 전
독자152
안녕하세요 다시마에요ㅋㅋㅋㅋㅋ앜 우현이가 현피신청걸었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지네요 담편쑹
11년 전
독자153
두부에요ㅎㅎ 읽고 갑니다! 다음편으로 워프!!
11년 전
독자154
모찌라규 암호닉이에요 근데 신알신?이뭔가요?
11년 전
세모론&달간
저 글 밑에 보면 버튼식으로 되어있는 신작알람신청이 있어요. 그걸줄여서 신알신이라고 하고 클릭하면 이제 신청한 작가의 글이 올라올때마다 쪽지로 알람이 와요! 두번 누르면 신알신이 취소됩니다! 모찌라규 그대 반가워요^,^
11년 전
독자155
그대ㅠㅠㅠㅠ초록글엥있는 안티커플보고 제미;ㅅ어서 처음부터읽을려고 했느네 프롤은 원래없는건가요?ㅠㅠㅠ 짝수편도 없어요..
11년 전
세모론&달간
아아 그건 이제 달간 그대 글이라 제 글 전체보기해도 안 나오실꺼에요. 릴레이팬픽이니깐요! 제목으로 안티커플 검색하면보실 수 있을 거에요.
11년 전
독자156
암호닉 생성 지금 해듀 안늦겠죠?ㅠㅠ크렌징폼으로 하구 신알신두 당연히하구 가염~♡♡♡♡
11년 전
독자157
암호닉 지금 만들어도 될까요☞☜? 셔니로 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재미지게 읽을게요♥.♥!
11년 전
독자158
헐ㅠㅠㅠㅠ대박 완전 재밌네요ㅠㅠㅠ헝 근데 너무 늦게 온듯애요ㅠㅠ하지만 전 개의치 않고 댓글을 달겠어요ㄱㅋㅋ
11년 전
독자159
헐 대박하나 건졋다...............지금이라도 정주행 하겟어요!!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인피니트 [야성/우쫑/열수동] roman, the cafe. 0011 마루 06.16 11:5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도대체....014 글쓴이 06.16 11:26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white spring 2부 058 전라도사투리 06.16 10:58
인피니트 나와 눈치빠른 인피니트5 훈제오리 06.16 10:31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0148 조팝나무 06.16 03:1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 06.16 01:19
인피니트 [현성] 31일 데일리 현성 上13 싱로 06.16 00:37
인피니트 [실화] 호야쌤과 두근두근 연애 2102 두빛세빛 06.16 00:23
인피니트 [수열] 건어물남 + 초식남 = 이성열 02020 수열앓이 06.15 23:58
인피니트 [현성] 학교폭력 065 벚꽃잎 06.15 23:2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학원물] 능글공과 까칠수의 정석53 앵뀨 06.15 23:1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Boyfriend 013 아테네 06.15 22:34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왕따 혹은 직장상사 1428 나누구게 06.15 21:19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별.별.별 0312 가온해 06.15 20:48
인피니트 [인피니트팬픽] 김성규를 위하여 上10 Navy. 06.15 20:11
인피니트 [현성] The masque9 수달 06.15 19:0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애인대행해드립니다 #0927 소셜. 06.15 17:39
인피니트 [인피니트/엘총수] 성인식13 엘총호총남총이.. 06.15 15:58
인피니트 [인피나트/성열/호야] 양아치에서 착한 아이로13 엘총호총남총이.. 06.14 23:0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Boyfriend23 아테네 06.14 22:0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white spring 2부 048 전라도사투리 06.14 18:5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그때처럼 0214 벽장 06.14 01:33
인피니트 나와 적대관계인 인피니트6 에그타르트 06.14 01:00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간극 ː Chapter 2, 안개 (1)12 스위치 06.14 00:00
인피니트 [수열] 건어물남 + 초식남 = 이성열 01923 수열앓이 06.13 23:47
인피니트 [인핏x비슽/두규/현성] 제2의 미친놈 0410 앵뀨 06.13 22:44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성규] 화사한 그대는 몽글몽글 9화12 앙체 06.13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