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배우모델
엔시티
방탄소년단
기타
세븐틴
인피니트
데이식스
SF9
1억ll조회 2598l 4
 비회원 읽기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미리보기이므로 일부만 보여집니다



이 알기는 싫을 것 같은데.. 너무 너무 사랑하는 여자친구라고 해도.. 내 10년 절친이랑 그렇고 그런 사이였다고 하면... 여친 볼 때마다 절친 얼굴 생각 날 것 같아서.."











"그래서."











"그냥 말 하지 마.. 굳이 알아야 돼? 솔직히! 너랑 도환선배랑 서로 사랑한 것도 아니고.. 그냥 감정 없이 몸으로만 어? 대화를 나눈 거잖아."











"

…ㅇ_ㅇ.."<- 지











"ㅍ_ㅍ..?"<- 가영











"왜.........?"


















아니야..하고 지와 가영이 고갤 저었고.. 진구는 크흠... 하고 목을 가다듬고선 말한다.


















"말 하지 말라고."











"ㅇ-ㅇ..."











"ㅍ_ㅍ..."











"아니 왜애!!!!!!!!!"

















"
…그냥.. 네 말에 신뢰가 안 가."











"-_-..........그럴 거면 왜 물어보냐고오오!! 너넨 왜 맨날 나한테만 그러냐고!!"











"일단 1순위는 이지고, 2순위는 너지."











"다행이다."











"왜 다행인데!!!!!!!"<- 지


































































































































장기용이랑은 밥을 먹고나서 드라이브를 했다. 운전을 하면서도 피곤해보여서 중간에 공원쪽을 가리키며 말했다.


















"잠깐 그냥 차 세워놓고! 얘기해요!"











"아, 그럴까."


















오늘따라 더 말이 없었다. 아침보다 더 조용해진 장기용에 슬슬 눈치가 보였다. 무슨 일이 있냐고 묻고싶은데.. 너무 피곤해하고 힘들어하니까.


















"선배는 학생 때도 인기 많았어요?"

























"많았나..."











"뭐예요 그 반응은!"











"ㅎㅎ 인기 없었어. 그냥 그랬어.."











"거짓말......."











"너도 인기 많았지? 아니다.. 괜히 물어봤네..너무 확실한 건데.."











"아 뭐예요.. 아니거든요 ㅡ_ㅡ
분량은 적은 편입니다.
구독료를 지불할 수 없는 비회원은 무상 구독이 가능하나, 접속한 IP에 따라 일부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첫글과 막글
· [막글] [이도현] 야! 코찔찔이!_ 00  19  4시간 전
· [첫글] [방탄소년단/전정국] 눈이하얗게 덮인 날에는_01  142  3년 전

위/아래글
·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03  176  1개월 전
·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02  98  2개월 전
·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01  131  2개월 전
· [우도환/장기용] 섹파는 처음인데요_END  84  2개월 전
· 자,김선호 소재 골라주시면 됩니더🦧+ 못 고르겠으면 투표해야지이이~!!!  97  2개월 전
· [현재글] [우도환/장기용] 섹파는 처음인데요_17  76  2개월 전
· [우도환/장기용] 섹파는 처음인데요_16  87  2개월 전
· [우도환/장기용] 섹파는 처음인데요_15  114  2개월 전
· [우도환/장기용] 섹파는 처음인데요_14  84  2개월 전
· [우도환/장기용] 섹파는 처음인데요_13  89  2개월 전
· [우도환/장기용] 섹파는 처음인데요_12  96  2개월 전
· [우도환/장기용] 섹파는 처음인데요_11[HOT_3]  127  2개월 전
· [우도환/장기용] 섹파는 처음인데요_10  99  2개월 전
· [우도환/장기용] 섹파는 처음인데요_09  99  2개월 전
· [우도환/장기용] 섹파는 처음인데요_08  113  2개월 전
· [우도환/장기용] 섹파는 처음인데요_07  110  2개월 전

공지사항
없음
 
2개월 전
독자1
독자18
다몌 우왕 첫 일등이여>< 오늘 진심 몰입해서 내가 다 속상해따 진짜,,,, ㅠㅠ 다들 행복하자 제발...ㅠ
•••
2개월 전
독자2
2개월 전
독자3
♥️♥️
•••답글
2개월 전
독자4
태태태

흐흑,,, 선댓 후감상이용ㅇ

•••답글
2개월 전
독자5
💁🏻‍♂️
•••답글
2개월 전
독자6
2개월 전
독자7
흑 오늘도
•••답글
2개월 전
독자8
도그입니다😬
•••답글
2개월 전
독자9
2개월 전
독자10
독자22
뭔가 왜 이렇게 슬픈건지 ,, 다음을 도저히 예측 할 수가 없다 ㅠㅠ 기용씨 해피하자 ,, 젭알 ,,, ㅠㅠㅠㅠㅠ
•••
2개월 전
독자11
휴롬원액기 미쳐따 미쳐따 이렇게 달달하게 갈 건가...남주는 장기용인것인가....
•••답글
2개월 전
독자12
와..어찌될지 모르겠다ㅠㅠㅠ 뭔가 도화니가 양보하는것같은.. 도환아 넌 나랑 햅삐하자
•••답글
2개월 전
독자13
에디 내가 우돤을 정말 사랑하지만 진짜... 장굥이랑 행복하고 우돤은 나랑...ㅜㅜ
•••답글
2개월 전
독자14
제발 장굥.. 이제와서 우돤ㅇㅣ랑 되는것도 이상하잖아 ㅠㅠㅠ 기용쌔 못잃어..
•••답글
2개월 전
독자15
다내꺼

후헝 ㅠㅜㅜㅜㅜ 넘 슬프다아 ㅠㅠㅠㅠ
오늘도 너무 재미있네요!!!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빨리 오셔야해영!!!!!

•••답글
2개월 전
독자16
독자42
나는 무조건 장기용이다 그냥 장기용
몰라몰라 끝났어 땅땅땅

•••
2개월 전
독자17
ㅠㅠㅠㅠㅠ아 눙물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기용씌 움짤 가지고싶다..헤
•••답글
2개월 전
독자19
두덩
진짜ㅠㅠㅠㅠㅠㅠ이번편 보니까 진짜 휴 슬프고 달달하고 참ㅜㅡㅜ

•••답글
2개월 전
독자21
룰루
.. 일억씨 저 지금 우는중.. 너모 맴아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우돤씨 맘도 장굥씨 맘도 다 이해가서 ㅠㅠㅠㅠ 진짜 전개.. 레전드에요,,,, 다음 내용을 상상조차 할 수 없다구욧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개 지리고.. 몰입도 오지고.. 내 감정 레릿고,, 젭알 다 행벅해지길 ㅠㅠㅠㅠㅠㅠ우ㅠㅠㅠㅠ

•••답글
2개월 전
독자23
ㅠㅠㅠㅠㅠㅠㅠㅠ 첨에 진짜 도환씨편이었는데....... 기용씨어뜨케...
•••답글
2개월 전
독자2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다 행복할순 없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2개월 전
독자25
뭐야ㅠㅠㅠㅠ오늘 왤케 슬퍼요 자까님ㅠㅠㅠ
우돤 맘도 이해되고 기용쓰 맘도 이해되고
둘다 행복했음 좋겠는데...
왠지 이번에도 우돤이 양보할거 같은데ㅠㅠㅠ

•••답글
2개월 전
비회원15.77
또또
ㅠㅠㅠㅠㅠㅠㅠㅠ다 행복하면 좋겠어요 ㅠㅠㅠㅠㅠ장굥은 못잃어 ㅠㅠㅠㅠㅠㅠ

•••답글
2개월 전
독자26
오늘도 넘 재밌게 보고 갑니다아아~~
장기용이랑 우도환 둘 다 너무 좋아요ㅠㅠㅠ

•••답글
2개월 전
독자27
말해도 좋아할거같은 이반응...하 기용찌 너무착해빠졌어...ㅜㅜ


•••답글
2개월 전
독자28
아.... 반전과 감동을 다 가진 편.... 따흐흐흑 ㅠㅠㅠㅠㅠㅠㅠ 셋 다 불쌍해 ㅠㅠㅠㅠㅠ
•••답글
2개월 전
독자29
쿠우쿠우
다음화 예측이 정말 안되서 더 재밋는거 같아요ㅠㅠㅠ
기용쓰 말이 너무 인상적이에요
그게 왜 내 탓ㅇㅇㅑㅠㅠㅠㅠㅠ

•••답글
2개월 전
독자30
앙아아아 ㅇr... 기용씌 ... 맴애ㅍㅏ버ㄹ이네 ..
다음화 진짜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해요....
이런 중독적인 기용ㅇㅆㅣ...

•••답글
2개월 전
독자31
기용이 말안하고 혼자 맘아파하고 있는거 같아서ㅠㅠㅠ 안타깝다ㅜㅜㅜㅠㅠ 진짜 이제 어떻게되야 다 행복해지는거지ㅜㅜㅠ
•••답글
2개월 전
독자32
흐엉 ㅠㅠㅠㅠㅠ 뭔가 새드 각인가여..?
•••답글
2개월 전
비회원181.37
기용이나 도환이 둘 다 행복해질 수 없을까요ㅠㅠㅠㅠㅠ
•••답글
2개월 전
독자33
난 근데 왜 즈아꾸 결론은 도환일꺼같지...그리거 기용이는 내꺼일까 같지,,,
•••답글
2개월 전
독자34
기용이는 지를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 없이 더 빠지는거 같구 도환이는 한발 물러난건가... 뭐에여 궁금해 미치겄니
•••답글
2개월 전
독자35
아ㅠㅠㅠㅜ 눈물 그렁이고 끊기 있나요 작가니머ㅓㅜㅜㅜㅜ 셋 다 행복하자ㅠㅠㅠㅜㅜ
•••답글
2개월 전
독자36
삐뽀
다음은 언제지. 궁금해. 저렇게. 끝내기. 있냐구.

•••답글
2개월 전
독자37
두부
뀨ㅠ 그냥 지가 기용이한테 말하구 지랑 기용이랑 잘됐으면 좋겟어여ㅠㅠ 도환이능 그냥 추억으러 묻어둘래여ㅠㅠㅠ

•••답글
2개월 전
독자38
도환이도 행복해야하는데ㅜㅜ 너무 슬퍼요ㅠㅠ
•••답글
2개월 전
비회원22.47
리소에요!
그냥 세명이서 연애를... ㅜㅜㅜ 셋다행복하면좋겠어요ㅜㅜㅜㅜㅜㅜ
기용쓰도 맴이아프고 도환쓰도 지도 다맴이아파요ㅜㅜㅜ
다음화를 기다리고있겠습니다

•••답글
2개월 전
비회원138.136
박카스 - 으악악강어거가아아각아가악 진짜 대박...애절해...장기용...ㅠ
•••답글
2개월 전
독자39
누텔라 / 사실 여주는 초능력자 입니다 그동안 있었던 일을 삭제할 수 있죠 도환과 섹파였던 적은 없습니다... 아무튼 없어요... 없는 걸로 해요... 슬퍼서 안되겠어... 기용아... 못난 날 용서해줘
•••답글
2개월 전
독자41
진짜 상상도 못했던 전개에 과거에 무슨일 있었던건지 너무 궁금해... 하...
•••답글
2개월 전
독자43
소나티네
오늘은 되게 몽글몽글해지네요ㅠㅠㅠㅠㅠ 괜히 읽는 제가 과몰입,,, 어떻게 끝날지 넘 기대가 됩니다 푸ㅜㅜ 결말 너무 궁금쓰,, 다들 행복해져랏 ㅠ_____ㅠ

•••답글
2개월 전
독자44
ㅠㅠㅠㅠㅠㅠㅠ흡 이번에는 장기용고ㅓ ㅠㅠㅠ맴찢
•••답글
2개월 전
독자45
차라리 미운짓을 하라니ㅠㅠㅠㅠ장기요오옹 어뜨캐요 너무 슬퍼요ㅠ.ㅠ.....
•••답글
2개월 전
독자46
소나무 구냥 기용이도 모른척하구 알콩달콩 사랑하쟈,,,,,ㅜㅜㅜㅜㅜㅜㅜㅜ도환찡 말은 그렇게 했어도 기용친구 생각하는마음......ㅜㅜㅜㅜ
•••답글
2개월 전
독자47
누가뭐래도 장기용 당신 최고야!!!ㅠㅠㅠㅠㅠ 증말 ㅠㅠㅠㅠㅠ 내 맘이 더 아프다 ㅠㅠㅠㅠ
•••답글
2개월 전
독자48
기용씨ㅠㅠ 최고입니다 정말ㅠㅠㅠㅠ
•••답글
2개월 전
독자49
델리만쥬
으아 대박 ㅠㅠㅠ

•••답글
2개월 전
독자50
어흑....너무 짠해....어쩔구야 정말 이 삼각관계를!!!!! 누구한명은 진짜 떠날수 밖에 없는것인가....넘나 슬프구마인...(누리달)
•••답글
2개월 전
독자51
마음이 아픕니다ㅜㅜㅠ
•••답글
2개월 전
독자52
악 이게무슨일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용이.
. 넘 슬프자나여.......

•••답글
2개월 전
독자53
헝헝헝 둘이 헤어지지않게 해주세요,,,, 저 슬퍼요 우러요 광광 ㅠㅠ 우럭 ㅠㅠㅠ 셋 모두다 진ㅁ자 행복하면 좋겠다!!!!
•••답글
2개월 전
독자54
음...과연 저둘의 친구사이는 정말 이대로 끝인걸까요ㅜㅜ 다들 진심 행복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ㅜㅜ 진짜 읽다보면 넘나 흡입력있어서 단숨에 읽어내려왔네요ㅜㅜ 그냥 이건 가상이니까.. 정부가 갑자기 미쳐서 일처다부라던가 그런게 허용되가지구ㅜㅜ 우리 지랑 도환이랑 기용이랑 다같이 살면 안될까유ㅜㅜ
•••답글
2개월 전
독자55
기용이 이러다가 쓰러지는 거 아닐지 걱정쓰..ㅠㅠㅠㅠ 아버지도 몸이 안좋고 친구 관계도 뭔가 끝난 것 같고 지는 너무 좋은데 뭔가
•••답글
2개월 전
독자56
하....둘다 각자 상황이 넘 ㅠㅠㅠㅠ사연도 있고..ㅠㅠㅠ전에 그런일도 있구 ㅠㅠㅠㅠ어카냐..
•••답글
2개월 전
비회원185.164
2개월 전
독자57
쏠링
기용씨한테 넘 몰입되서 눈물 날 것 같다구용 ㅠㅠ
엉엉 ㅠㅠ 기용이랑 지랑 결혼해 그냥 ㅠㅠㅠㅠㅠ

•••답글
2개월 전
독자58
ㅠㅜㅜㅜㅜㅜ둘이ㅜ왜이렇게 짠한거야ㅜㅜㅜㅜ 이지가 두명 이였으면.......
•••답글
2개월 전
독자59
하늘>>>> 그냥 기용이랑 잘되게해주세요 ㅠㅠㅠ 굥이 행복하게해주세여 ㅠㅠ
•••답글
2개월 전
독자60
진짜 넘 맘아파서 못 보겠어ㅠㅠㅠ 하지만 보기는 해야하고ㅠㅠ
•••답글
2개월 전
독자61
이건 걍 다 안보고 살아야되는건가ㅜㅜㅜㅜㅜㅜ
•••답글
2개월 전
독자62
아니 이건 장기용한테 빠지라고 쓰신글아닌가여ㅠㅠ
•••답글
2개월 전
독자63
엉엉ㅠㅜㅜㅜㅠ 이렇게 좋아하는데ㅠㅜㅜㅜㅜㅜ 너무 불쌍해요ㅠㅠㅜㅜ
•••답글
2개월 전
독자64
아 ㅠㅠㅠㅠ 셋다 너무 슬퍼 .. 귀엽구 이쁘구 ㅠㅠ
•••답글
2개월 전
독자65
아... 이런 분위기 너무 슬퍼요...
•••답글
2개월 전
독자66
냥냥펀치냥냥
장기용 보살설,, 기용보살님,,, 저같으면 여주랑 헤어질것같은디 어떻게 더 좋아하는지 저는 이해가안대네욤^^.... 뼛속까지 선비인가바요 호홍
기용이 꽃길만걷자ㅠ행복하자

•••답글
2개월 전
독자67
도화니ㅠㅠㅠㅠㅠㅜㅜ 내꺼하자 그냐유ㅠㅠ
•••답글
2개월 전
독자68
기용이 머리 터질것 같은게 너무 느껴져요ㅜㅜ
•••답글
1개월 전
독자69
아..안 되겠어요..제 취향은 안쓰러운 남자가 분명해요..안쓰러워 보이면 마음이 기울어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독자70
하ㅜㅜㅜㅜ 도환이도 너무 짠내나고ㅜㅜㅜㅠ어흑.... 셋이 사귀면 안되냐 진짜로ㅠㅜㅜ 대찬성임 ㅜㅜㅜㅜㅡㅜㅜㅠㅡㅜㅜㅜㅜ 다들 해삐해지자ㅜㅜ
•••답글
28일 전
독자71
어차피 다 아는 거 솔직하게 대화나누었으면 좋겠다 다음화로 빨리 넘어가야겠어요 너무 재밌어요
•••답글
20일 전
독자72
왜 그런 말해요ㅜㅜㅜㅜㅜ아진짜 그냥 다 행복할순없나오ㅜㅜㅜㅡ
•••답글
19일 전
독자73
그냥 다 솔직하게 말하고 둘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ㅜㅜㅜㅜㅜㅜㅠㅠ다 짠내나..
•••답글
19일 전
독자74
눈물나요ㅜㅠ둘이 그런 일이 있는지도 모르고ㅜㅠ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답글
참고하면 좋아요
맞춤법 지키기
공동 연재 기능
메일링, 작가 개인홈 규칙

인물별로 골라보기
B.A.P
B1A4
f(x)
JYJ
SF9
데이식스
엔시티
갓세븐
나인뮤지스
뉴이스트
동방신기
러블리즈
레드벨벳
몬스타엑스
박진영
방탄소년단
배우모델
블락비
하이라이트
비정상회담
비투비
빅뱅
빅스
샤이니
세븐틴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스트레이키즈
신화
아이유
아이콘
양현석
업텐션
워너원
에이핑크
엑소
여자친구
위너
이수만
인피니트
주르륵
프로듀스
기타
번호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황후열전 26, 27, 28, 29174 멜트 01.24 21:54
엔시티 양심고백87 글쓰닝 01.19 16:14
배우모델 혹여나 요즘77 1억 01.25 01:09
배우모델 [김선호] 미완성 연애 0064 옥수수소세지 01.20 15:03
배우모델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847 말봉희 01.21 21: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클럽남이 회사 상사였던 썰.txt16 귤송이 01.19 20:12
방탄소년단 혹시 기다리실 분들을 위해🥺32 아문드 01.19 22:27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세때홍클 2> | 06 내일도, 다음주에도, 내년에도. 매일이 오늘만 같았더라면23 넉점반 01.21 19:46
19333201 엔시티 오늘의 번호 17 19 26 68 70 106 159 205 268 3015 글쓰닝 3:07
19333167 엔시티 선열포받20 글쓰닝 3:05
193321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어린 신부 #031 baraka 1:59
19331835 배우모델 [이도현] 야! 코찔찔이!_ 0019 1억 1:40
19330049 엔시티 오랜만에 메시지타임7 엔연시투표 01.25 23:59
19328190 배우모델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공지4 말봉희 01.25 22:16
19318363 엔시티 무첨포받15 글쓰닝 01.25 03:26
19318257 엔시티 무야~호~31 글쓰닝 01.25 03:21
19316144 배우모델 혹여나 요즘77 1억 01.25 01:09
19315137 배우모델 [김선호] 03. 완벽한 이혼5 보낸이 01.25 00:13
1931259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황후열전 26, 27, 28, 29174 멜트 01.24 21:54
19309678 배우모델 [이재욱/이도현] 구남친과 현남친 사이 09 完4 김덕심 01.24 18:18
1930879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클럽남이 회사 상사였던 썰.txt 29 귤송이 01.24 16:57
19308686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세때홍클 2> | 07 한 번 들인 습관은 무섭게 나를 쫓아다닌다7 넉점반 01.24 16:46
19302295 엔시티 [NCT/김도영] 예고 김도영 EP.002 예고바리 01.24 02:39
1930006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첫사랑의 법칙 156 반복된치즈 01.24 00:38
1929978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첫사랑의 법칙 145 반복된치즈 01.24 00:26
192992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무제. 上 윤주터 01.23 23:56
19298913 엔시티 [NCT] NCT의 댄싱로맨스, 썸바디 BEHIND 4607 그른씅이 01.23 23:36
1929798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어린 신부 #02. (재업)5 baraka 01.23 22:44
1929796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불나비 082 소슬 01.23 22:43
192942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어린 신부 #01. (재업)3 baraka 01.23 17:19
19293934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3 baraka 01.23 16:43
19293702 배우모델 [김선호/우도환] 학교 선배와 불알 친구가 번갈아가며 내 맘을 흔드는 썰 10完10 잇킷 01.23 16:20
19293659 배우모델 [김선호] 미완성 연애 0132 옥수수소세지 01.23 16:15
1928639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무제. prologue 윤주터 01.23 00:36
19283879 엔시티 인티 좀 켜줄래?45 글쓰닝 01.22 22:23
19283472 세븐틴 <세때홍클 2> | 봐두면 좋은 자료! 내일 지울 예정🌟14 넉점반 01.22 21:53
19282769 엔시티 오겜구십사!60 글쓰닝 01.22 20:57
1927808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니가 사는 그 집이 내 집이었어야 해 Talk 021 블루베리 에이.. 01.22 12:37
19269277 엔시티 진짜 미안합니다 오겜십!!!!!!!!!!! (욕아님)33 글쓰닝 01.21 21:21
19269264 배우모델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847 말봉희 01.21 21:20
19268877 엔시티 오심구반!35 글쓰닝 01.21 20:53
19268175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세때홍클 2> | 06 내일도, 다음주에도, 내년에도. 매일이 오늘만 같았더라면23 넉점반 01.21 19:46
19265948 배우모델 [이재욱/이도현] 구남친과 현남친 사이 088 김덕심 01.21 16:11
19259141 엔시티 [NCT/도영] 김도영 귤도영3 제러 01.21 01:09
19258404 [방탄소년단/홍일점] 나도 방탄소년단 0425 국어5등급 01.21 00:28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26 6:14 ~ 1/26 6: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글잡담 F의 인기글 l 안내
1/26 6:06 ~ 1/26 6:08 기준
1 ~ 10위
2분 내에 조회된 글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