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18883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그들이 사는 세상

written by 희망호프








아버지 날 보고 있다면 정답을 알려줘




























































1. 김석진(29), 김의원 님 첫째 아들











우리 아빠가 항상 강조하신 말씀이 있다.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늦은 때다.' 요즘 그걸 뼈가 저리다 못해 시리게 느끼고 있다.























"김여주 씨."





















"네?"





















[방탄소년단] 그사세 01 : 네 남자의 비즈니스(+바보) | 인스티즈



"배고프지 않아요?"





















"한 시간 전에 점심 식사하셨잖아요;;"





















이놈의 회장 새끼는 맨날 밥만 처먹는다. 맨날 처먹는다. 수시로 처먹는다.
























"배고프지 않냐고요."





















"아…. 좀 고픈 것도 같고. 하하하하하하."























"역시 그렇죠? 저번에 출장 나가면서 점찍어둔 중화요리 전문점이 있는데 거기 짜장면이 그렇게 맛있대요."





















혼자 먹으면 될 것을 맨날 나랑 같이 처먹는다. 나는 배 안고픈데























"네? 아 전 짜장면 알레르기가 있어서요."




















"아 아쉽네요. 그러면…."























"저랑 김여주 씨 둘이서 갔다 오는 게 좋겠어요."

































(와구와구)





















"천천히 드셔도 돼요.. 누가 안 뺐어먹어요.."























"아, 진짜 맛있었다. 그렇죠, 여주 씨?"























"저 이제 두 젓가락 먹었는데요.."




















"근데 여주 씨 어떡하지.."




















"네? 아니 저 이제 막 먹기 시작…."























"내가 지갑을 놓고 와버렸네?"





















 


























































2. 김남준(27), 김의원 님 둘째 아들










회사보단 집에 있는 경우가 많은데 나와서 하는 일이라곤 나를 놀리는 것뿐이다. 둘째는 성격이 더럽다.



























"김여주 씨."





















"네?"























"형이 맛집을 추천해줬는데 같이 갈래요?"























"아 제가 방금 밥 먹고 와서요;;"























"새로 생긴 중화요리 집인데 거기 짜장면이 예술이래요."























"제가 방금 짜장면을 먹고 와서…."






















"여주 씨가 짜장면을 그렇게 좋아한다면서요?"





















"아니, 누가 그런 헛소리를!"



















[방탄소년단] 그사세 01 : 네 남자의 비즈니스(+바보) | 인스티즈



"한 오분 뒤면 석진이 형 저녁 전 간식 때거든요. 아 이제 사분 뒤네.

짜장면을 안 좋아하신다니 아쉽네요. 그럼 저는 이만."























"와하핫. 짜장면은 제 페.이.보.릿 음식이라구욧! 빨리 먹으러 갑시다."






























매우 더럽다.

































































3. 김태형(23), 김의원 님 셋째 아들











천재 혹은 바보, 아니면 둘 다.

바보와 천재는 종이 한 장 차이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그분께 물어보고 싶다. 그거 혹시 김태형 얘기인가요.

























"누나!"























"오 니가 회사엔 웬일?"























"석진이 형 봤어요?"























"금슥즌 얘긔 끄느즈므르;;" (김석진 얘기 꺼내지 마라)























"석진이 형이 맛있는 거 사준댔는데 없어져버렸어.."






















"설마 짜장면?"





















"오! 어떻게 알았어요?"





















"별로 생각하고 싶지 않으니까 묻지 마라. 하, 진짜.

다시 생각해도 토 할 거 같네."
























"누나, 나 배고파요."
























"꺼져."



















"나 짜장면 진짜 좋아하는데."























 



"썩 꺼져."



























"누나 다음 주 금요일에 놀러 가려고 빼다가 석진이 형한테 잡혔죠?"























(동공지진)





















"내가 그거 빼줄게요. 같이 가자."























"어머, 태형아! 네가 짜장면을 그렇게 좋아한다며! 나도 좋아하는데~ 같이 짜장면 먹으러 갈까? 하ㅏ하하하"





















 


























































4. 박지민(23), 박회장 님 외동아들











여기서 상대하는 사람 중 가장 정상이라고 할 수 있...나?























"누나, 태형이랑 짜장면 먹었다면서요!"

























"이제 그만하자, 진짜로.."


























"나랑도 먹어요. 나랑도, 나랑도, 나랑."























"꺼지시든지, 뒈지시든지."






















"누나가 저번에 가고 싶다고 했던 디저트 뷔페 같이 가려고 했는데.

같이 안 가주면 석진이 형 부를 거예요. 나 지금 디저트 먹으러 간다고."



















































+
































5. 전정국(26), 그냥 전정국












전병신.


























"야 김여주 요즘 회사에 유명한 맛집 아냐?"







































"거기 짜장면이 겁나 맛있대. 같이 갈래?"












































(꾹리둥절)



















타이밍 고자.























희망호프

드디어 대망의 짜장면 첫 화가 나왔습니다! 와(짝짝짝)그사세는 김형제와 친구들 그리고 그 비서가 나오는 코믹물입니다. 아마 그사세와 그카톡으로 연재될 거 같아요. 글잡 연재가 처음은 아니지만 막 처음처럼 떨리고 설레네요..하ㅏ하하ㅏㅎ사실 원래 제가 재밌는 사람이 아닌지라 코믹아닌 코믹물..이 되어버렸어요. 하지만 분발하겠습니다. 막 친구한테 드립도 배우고 막 그럴거에요! 하! (결의에 찬 다짐) 어우 근데 글쓰는데 시간이 타자 치는 시간보다 짤 찾는 시간이 더 오래걸리더라구요..다음부턴 짤 수를 줄여야겠어요. 암튼 다음화에서 봅시다, 여러분. 바잇! 저는 이만 희망차게 사라지겠습니다.


모든 시리즈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 그사세 01 : 네 남자의 비즈니스(+바보)  3
10년 전

공지사항
없음
대표 사진
독자1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희망호프
첫화부터 설정때문에 수정을 몇 번...애먹는 걸 보니 액땜인가! 잘 될 운명인가!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정국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2
10.22 11:24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1
10.14 10:27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10.01 16:56 l 작가재민
개미
09.23 12:19
[피어있길바라] 죽기 살기로 희망적이기3
09.19 13:16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가볍게, 깃털처럼 가볍게
09.08 12:13 l 작가재민
너의 여름 _ Episode 1 [BL 웹드라마]6
08.27 20:07 l Tender
[피어있길바라] 마음이 편할 때까지, 평안해질 때까지
07.27 16:30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흔들리는 버드나무 잎 같은 마음에게78
07.24 12:21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뜨거운 여름에는 시원한 수박을 먹자2
07.21 15:44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사랑은 찰나의 순간에 보이는 것들이야1
07.14 22:30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사랑이 필요하면 사랑을2
06.30 14:11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새끼손가락 한 번 걸어주고 마음 편히 푹 쉬다와3
06.27 17:28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일상의 대화 = ♥️
06.25 09:27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우리 해 질 녘에 산책 나가자2
06.19 20:55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오늘만은 네 마음을 따라가도 괜찮아1
06.15 15:24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세상에 너에게 맞는 틈이 있을 거야2
06.13 11:51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바나나 푸딩 한 접시에 네가 웃었으면 좋겠어6
06.11 14:35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세잎클로버 속으로 풍덩 빠져버리자3
06.10 14:25 l 작가재민
[피어있길바라] 네가 이 계절을 느낄 수 있었으면 해1
06.09 13:15 l 작가재민
[어차피퇴사] 모든 것을 손에 쥐고 있지 말 걸1
06.03 15:25 l 한도윤
[어차피퇴사] 회사에 오래 버티는 사람의 특징1
05.31 16:39 l 한도윤
[어차피퇴사] 퇴사할 걸 알면서도 다닐 수 있는 회사2
05.30 16:21 l 한도윤
[어차피퇴사] 어차피 퇴사할 건데, 입사했습니다
05.29 17:54 l 한도윤
[어차피퇴사] 혼자 다 해보겠다는 착각2
05.28 12:19 l 한도윤
[어차피퇴사] 하고 싶은 마음만으로 충분해요
05.27 11:09 l 한도윤
[어차피퇴사] 출근하면서 울고 싶었어 2
05.25 23:32 l 한도윤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