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19810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백아저씨 전체글ll조회 132

말로만 온다고 해서 늘 미안하네. 잘 지내려나. 연말이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나고 해서 생각나네.

대표 사진
상근이
상황/역할이 있는 톡은 상황톡을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 등 외부 친목시 강제 탈퇴됩니다
댓글 알림 네이트온으로 받기 클릭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헐. 아저씨 안녕!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안녕, 예쁜아.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완전 서프라이즈네.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서프라이즈였나. 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응응. 쪽지 받고 놀랬어. 그러니까 서프라이즈.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4에게
놀랐다니, 오구. 보고 싶었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백아저씨에게
이 시간까지 안 자고 뭐 했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7에게
일 끝나고 씻고 누웠지. 예쁜이는?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4
백아저씨에게
잠이 안 와요 :(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4에게
쓰담. 어디 안 가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7
백아저씨에게
응. 안 가지롱. 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7에게
그럼 늦게 자도 되겠네, 우쭈.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20
백아저씨에게
그렇지. 우쭈. 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20에게
좋겠네요. 쓰담.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21
백아저씨에게
나 궁금한 거 있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21에게
어떤 거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23
백아저씨에게
어쩌다가 사장님 됐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23에게
.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25
백아저씨에게
우와, 멋있어. 실은 나도 사장님이 꿈이거든요. 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25에게
오, 사장님 나쁘지 않아요. 사실 직함만 사장이지 다를 건 없지만?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26
백아저씨에게
ㅋㅋㅋㅋ 음, 혹시 카페 개인이에요?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26에게
.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28
백아저씨에게
오. 완전 내 로망대로 사는 사장님이다! 실은 나도 가게 개인으로 차리고 싶은데 창업이라는 게 참 막막하잖아요...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28에게
.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31
백아저씨에게
지금 많이 자리 잡았어요? 그랬길 바라고 앞으로 더욱 번창해요 :) !!!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31에게
적자는 안 나요, 그냥. ㅋㅋㅋ 오구오구, 알겠어요. 열심히 해, 예쁜이도.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35
백아저씨에게
ㅋㅋㅋㅋ 열심히 해야죠 !!! 안 자요? 안 졸려요오?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35에게
자야지. ㅋㅋ 쓰담.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37
백아저씨에게
아쉽군. 잘 자요. 다음에 또 오기.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꿈이래, 생시래. 크리스마스 선물로 온 건가.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크리스마스 선물은 따로 준비해서 줄게. 오랜만.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와... 답글. 눈물날 것 같다. 이 몇 달만에...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눈물 , 뚝. 울지 말고.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아저씨가 울게 만드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0에게
미안해. 너무 오랜만에 와서 그러나. 쓰담.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3
백아저씨에게
보고 싶었습니다. 아직두 그 일 해? 늦게 마쳤네. 고생 했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3에게
아직도 카페 하고 있지. 마감도 하고 좀 앉아서 책도 읽다가 왔지.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5
백아저씨에게
좋겠다. 마감 해서 아무도 없는 카페에 조용히. 나도 놀러가고 싶은데, 아쉽네.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5에게
놀러오면 무료로 모든 메뉴 시식할 기회 주는 걸로.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8
백아저씨에게
완전 만들기 귀찮은 것만으로다가 먹을 거예요. 크리스마스 날 바쁘겠네?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8에게
그렇지. 그날은 내가 직접 일 더 뛰고 해야지. 일일 알바 구할까 했는데 시급도 비싸게 줘야해서 포기했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29
백아저씨에게
내가 일하면 되는데. 시급은 뽀뽀로 쳐두고. 네?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29에게
안 돼. 손 데이면 어쩌려고.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30
백아저씨에게
손 데이면 우리 아저씨가 호 해주는 거지. 밴드도 붙여주고.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30에게
위험해. 그냥 와서 앉아있어.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32
백아저씨에게
쪽. 나 혼자 뭐하게. 버블이라도 삶아야지.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32에게
옆에서 책 읽다가 포스 좀 봐줘, 그럼.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36
백아저씨에게
그러다 잘생긴 손님 만나고.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36에게
그러면 그 손님 내쫓고?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38
백아저씨에게
쪽. 좋다, 아저씨랑 얘기하는 거. 좀 꼬집어 봐, 꿈인 것 같은데. 아니면 일 년 전으로 돌아갔거나. 지금.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백아저씨?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네. 맞습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아, 처음 보는데. ㅋㅋㅋ 안 자고 뭐 해요 잠이 안 와요?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일 끝나고 그냥 누워있었죠. ㅋㅋ 반가워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예, 저도. ㅋㅋㅋ 근데 세상에... 미쳤네. 일이 지금 끝나? ㅋㅋ 존나 피곤하겠네요.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9에게
어, 뭐. 정리하고 이것저것 하면 늦게 끝나지. 별로 피곤하진 않아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백아저씨에게
오~ 커리어 백~ ㅋㅋㅋ 근데 크리스마스 존나 싫다. 솔크라 씨발... ㅋㅋ 백아재는 여기 아가들이랑 보낼 건가요. 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1에게
일해요. ㅋㅋ 카페 사장이라 커피 내려요. 그때 손님 많겠지 싶어서 피 터지게 일해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백아저씨에게
아. ㅋㅋ 근데 카페 사장? 와, 존나 내 로망인데 카페 사장. 존나 부러운데 존나 힘들 것 같네요. ㅋㅋㅋ 예, 저 같은 손님이 많이 갈 겁니다. ㅋㅋㅋㅋ 따뜻하게 맞이해 주세요. 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2에게
말이 사장이지 알바생도 있으니 여유롭지. 사실 알바생 인권비 너무 비싸다... 자르기엔 싹싹하고...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6
백아저씨에게
그래도 존나 멋있다. ㅋㅋㅋ 나이 먹으면 카페 차릴 것. 아마도. ㅋㅋ 아, 그래요? 카페 알바 해본 적이 없어서. ㅋㅋ 그래도 싹싹한 건 그나마 다행이죠. 존나 싸다구 처때리고 싶은 것보단 나으니까 우쭈쭈. ㅋㅋ 같이 힘냅시다. 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6에게
싸다구 처때리고 싶은 애들은 이미 잘랐죠. 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9
백아저씨에게
아. ㅋㅋㅋㅋ 그러겠네. ㅋㅋㅋ 이야. ㅋㅋㅋ 그럼 나 백아재 있는 카페로 취직해도 되는 것?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9에게
취직 받아주기엔 너무 카페가 작고, 매니저 어때. 아, 그게 그건가. 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22
백아저씨에게
같이 키우게. ㅋㅋㅋ 근데 매니저 높은 사람 아님? 오, 백아재 버프인가. 개미 직원 아니라 다행. 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22에게
매니저라고 사실 다를 것 없을 테지만. ㅋㅋㅋ 다 똑같이 개미처럼 일해야 됩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24
백아저씨에게
아니지. 백아재 여왕개미, 난 존멋개미, 나머지 쫄병개미. ㅋㅋ 카페 나 물려줘라 백아재~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24에게
여왕 개미라니. 그건 좀? 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27
백아저씨에게
왜, 그건 좀인 것? ㅋㅋㅋㅋ 그럼 물려주던가~ 내가 여왕함~! ㅋㅋ 백개미~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27에게
여왕이 하고 싶은 건가. 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33
백아저씨에게
ㅋㅋㅋ 사실 여왕은 내 취향 아니고. 근데 카페 이름 뭔지 물어봐도 되나.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33에게
그건 좀. ㅋㅋ 그냥 학교 앞에 있는 작은 카페라고 생각해라.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34
백아저씨에게
아. ㅋㅋㅋ 그래. ㅋㅋ 오, 학교 앞? 존나 좋네. 거기서 농땡이 펴도 되겠다. 우리 학교는 토스트 가게인데. 참고로 나는 이디야 존나 자주 감. 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34에게
이디야, 좋지. 사실 나도 밖에서 마실 때 자주 간다.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39
백아저씨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뭔가 웃기냐. ㅋㅋㅋㅋ 뭐 좋아하냐. 난 모카플랫치노.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40
아저씨, 쫑쫑이... 보고 싶었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41
쫌만 더 늦게 잘 걸... 진짜 보고 싶었어요, 아저씨!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42
아저씨. 잘 지내요?
9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사담판 환연 좀 누가 또 열어 주시면 안 될까요
7:03
진짜진짜 정말정말 피곤...... 하아......
6:59
이틀 연속 오하아사 1 위라니 요즘 폼이 좋습니다 3
6:58
싱 스트리트 아무 생각도 느낌도 없는데 drive it like you stole it 만은 감흥 좆됨
6:57
연차 쓴 날에 하면 안 되는 행동
6:56
여긴 외국이고 저는 언니 없으면 혼자란 말이에요
6:51 l 자기주도
닌자 힘들고 어렵습니다...... 웬만하면 하지 마십시오 그래도 하고 싶으신 분 가맹 문의는 본문 1
6:46 l 냐냐냥!!
오늘 그냥 쉬시죠?
6:39
셔터 열어요...... 오늘 아침은 잠이 부족하네 8
6:31 l 할렐야루
보고 싶어서 돌아 버릴 것 같다 1
6:20
중노동 말린다 업어 줄게
6:08
금요일 금요일 그린 그린
5:57 l 책못방
금요일인데 출근해야 되나
5:50
악몽꿨더니심장너무뛰어
5:49
이게 출근에 적용되다니
5:45
와...... 드디어 금요일이네 진실로 멀고도 험했다 그래서 말인데
5:45 l 막가파
세 시간이 지났으니까 이제는 열어도 되는 거겠지 셔터 엽니다 1
5:45 l 방가방가 햄토리
안녕하세요~ ^^ 4
5:41 l 냐냐냥!!
자자
5:39
가끔 물리가 정답일 수도 있음
5:32
여름철 인간 곁에서 자는 것을 기피하는 털뭉치인지라 어디에서 어찌 숙면 취하고 있는지는 알 수 없지만 너희가 제일 잘 잤으면.. 3
5:28 l 냐냐냥!!
[헤딩/넺] 366 나쁜 남자 코어 밖에서는 인기 멤버인데 우리 집만 오면 그냥 일본 남자로 변하는 것 언제 안 웃김 #NP.. 1
5:21 l 헤피 엔딩
새벽반 출석 ㄱㄱ 4
5:19
나를 스쳐 지나간 모든 여자가 1
5:12
사랑의3요소 4
5:10
주훈 형 잘 자요 꿈에서라도 쮸엄 좀 하시고
5:04
인수인계 일지 일필휘지로 내려썼음.. 불세출의 명문이고 이제 임만 오면 됨 1
4:55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