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빛나는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l조회 10351l 17

http://instiz.net/writing/2033046

↑암호닉 신청 글입니다'ㅅ' 확인 부탁드려요.

 

 

 

[방탄소년단/호그와트] Orchideus; Pro | 인스티즈

 

 

Orchideus (오르치데우스)

; 지팡이에서 한다발의 꽃을 나오게 함.

 

 

 

 

 

 

 

그와트(Hogwarts). 영국에 있는 마법학교. 9~10세기 경 고드릭 그리핀도르, 살라자르 슬리데린, 헬가 후플푸프, 로웨나 래번클로라는 4명의 위대한 마법사가 지었다. 그들의 이름을 따와 지은 네 개의 기숙사가 있으며, 학생들은 기숙사를 중심으로 학교 생활을 하게 된다. 

 

 

 

 

 

 

리핀도르(Grifindor). 용감하고 대담한 자들을 위한 기숙사. 상징동물은 사자, 상징색은 금색, 다홍색이다. 기숙사 입구는 뚱보여인 사진이며 담당교수는 변신술 담당인 미네르바 맥고나걸 교수이다. 유명한 학생으로는 해리 포터,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론 위즐리가 있다.

창립 이념은 "그 이름에 걸맞는 용기를 보여 주는 아이들은 누구나 다 가르치도록 하세."

 

 

번클로(Ravenclaw). 지혜롭고 사려 깊은 자들을 위한 기숙사. 상징동물은 독수리, 상징색은 청동색, 파란색이다. 기숙사 입구는 서쪽 탑이며 담당교수는 마법 담당인 필리우스 필리트윅 교수이다. 유명한 학생으로는 루나 러브굿, 초 챙이 있다.

창립 이념은 "가장 똑똑한 학생들만 가르치도록 하세."

 

 

플푸프(Hufflepuff). 진실하고 거짓이 없는 자들을 위한 기숙사. 상징동물은 오소리, 상징색은 노랑색, 검은색이다. 기숙사 입구는 부엌이며 담당교수는 약초학 담당인 포모나 스프라우트 교수이다. 유명한 학생으로는 캐드릭 디고리, 님파도라 퉁스가 있다.

창립 이념은 "나는 그 아이들을 똑같이 가르칠 거세."

 

 

리데린(Slytherin). 재간꾼들을 위한 기숙사. 상징동물은 뱀, 상징색은 녹색, 은색이다. 기숙사 입구는 지하감옥 벽이며 담당교수는 마법의 약, 어둠의 마법 방어술 담당인 세베루스 스네이프 교수이다. 유명한 학생으로는 톰 리틀(볼드모트), 드레이코 말포이가 있다.

창립 이념은 "가장 순수한 혈통을 가진 아이들만 가르치도록 하세."

 

 

 

 

 

[방탄소년단/호그와트] Orchideus; Pro | 인스티즈

 

17살. 호그와트에서 입학 통지서가 날라왔다. 대대로 순혈 혈통 집 안의, 그러니까 뼈대 있는 집 안의 아버지와 머글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나에게는 당연한 일이라고 해야 하나. 어쨌든 어머니와 아버지는 크게 기뻐하셨고, 그 길로 호그스미드로 입학 준비를 하러 갔다. 난생 처음으로 간 호그스미드는 신기한 것들로 가득 차 있었다. 지팡이에게 선택도 당하고, 망토도, 하얀색의 부엉이까지. 이제 내가 정말로 '마법사'가 된다는 기분이 들었다. 떨리고, 설레는 마음으로 9와 ¾ 플랫폼에서 열차를 탔다. 적당한 곳에 자리를 잡고 아는 사람 하나 없이 멍하게 앉아 창 밖만 보았다. 불행인지, 다행인지 내가 타고 있는 칸에는 남학생 하나가 있을 뿐이었다. 안녕. 남자는 가만히 날 바라보다 눈을 곱게 접어 웃었다. 웃는 게 예쁜 사람이었다. 곧 오른손을 내민 남자는 악수라도 하자며 내 손을 맞잡아왔다. 나는 정호석. 3학년이고 후플푸프야. 남자의 말에 잠시 고민하다 작게 내 이름을 웅얼거렸다. 신입생이에요. 내 말에 남자, 아니 정호석은 활짝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후플푸프되면 좋겠다. 이것도 인연인데. 남자의 말에 잠시 고민하다 고개를 끄덕였다.

좋은 사람인 것 같았다.

 

 

 

 

 

[방탄소년단/호그와트] Orchideus; Pro | 인스티즈

 

정호석은 호그와트에 도착할 때까지 말동무가 되어주었다. 이럴 땐 이렇게, 저럴 땐 저렇게, 무슨 과목이 좋다, 등등. 쉴 새 없이 입을 놀리는 정호석을 보고 있자니 뭐랄까, 웃음이 절로 나왔다. 함께 있기만 해도 유쾌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사랑을 잔뜩 받은, 그런 느낌이 정호석에게서는 뿜어 나왔다. 한참 말을 하던 정호석은 입을 꾹 다물고는 가만히 내 얼굴을 보다 또 활짝 웃었다. 망토, 입는 게 좋을 것 같은데. 정호석의 턱짓에 멍하게 창 밖으로 시선을 돌렸다. 멀리 웅장한 건물이 보이기 시작했다.

 

 

 

망토를 갈아입고 열차에서 내렸다. 정호석은 또 만나면 좋겠다며 손을 흔들고는 사라졌다. 정호석과의 첫만남이었다.

 

 

 

신입생들은 전부 모이라는 말에 서둘러 달려가 섰다. 주위 아이들은 열차에서부터 짝을 지었는지 제각각 모여 있었다. 무슨 정신으로 따라들어왔는지도 모를만큼, 넋을 놓고 있었는지 정신을 차려보니 어느새 연회장 입구였다. 자신을 미네르바 맥고나걸 교수라고 소개한 여자가 들어가자마자 기숙사 배정이 있을 거라며 안내를 했다. 여기저기서 탄식과 침 삼키는 소리가 들려왔다. 저마다 희망하는 기숙사를 소곤거리는 아이들도 있었다.

 

 

 

곧, 연회장 문이 열렸다. 화려하게 장식된 연화장 맞은 편으로 교장인 알버스 덤블도어와 그 주위를 차지하고 앉은 교수님들이 보였다. 그리고 연회장을 빼곡하게 채운 학생들. 그제야 내가 입학을 했다는 사실이 실감나기 시작했다. 이리로, 맥고나걸 교수를 따라 발을 옮기기 시작했다. 그리고 곧, 한 사람씩 이름을 부르기 시작했다. 마법 모자는 막힘없이 기숙사를 배정했다. 괜한 긴장감에 손바닥에 땀이 차기 시작했다. 이름 순이었기에 내 이름은 금방 호명이 되었고, 천천히 앞으로 걸어나가기 시작했다. 후플푸프의 자리로 보이는 곳에 정호석이 앉아 있었다. 정호석은 나와 눈이 마주치자 작게 웃으며 고개를 흔들었다. 그런 정호석에게 작게 미소를 보내곤 크게 숨을 내쉬었다.

 

 

 

음, 야망은 별로 없는 편인 것 같은데. 일단 슬리데린은 제외.

착하기는 엄청 착하군. 하지만 후플푸프도 아니야.

그렇다고 똑똑한 것 같지는 않으니 래번클로도 제외...

아, 네가 그리핀도르에서 가장 유명했던 스캔들 주인공들의 딸이로군. 흠, 그럼 볼 필요도 없겠지.

 

 

 

...그리핀도르! 한참을 중얼거리던 모자는 그리핀도르를 크게 외쳤다. 아버지와 어머니의 기숙사였다. 그리핀도르 쪽에서는 큰 환호소리가 터져 나왔다. 천천히 그 쪽으로 걸어가자 기숙사장으로 보이는 남자가 내게 악수를 하고는 내 등을 토닥여주었다. 환영해. 모두들 웃으며 반겨주는 탓에 그제야 긴장을 조금 풀고는 활짝 웃을 수 있었다. 작게 고개를 끄덕이고는 빈 자리로 향하려던 순간, 한 남자와 눈이 마주쳤다. 잔뜩 냉한 얼굴을 한, 분홍 머리의 남자. 나와 눈을 마주한 남자는 작게 웃었다.

입학식 날의 기억이었다.

 

 

 

 

 


 

호그와트에서 처음 맞는 겨울이 되었다. 잔뜩 눈이 내리는 것을 보며 호그스미드로 나갈까 말까, 고민 중이었다. 여전히 분홍머리를 고집한 민윤기가 웬일로 나를 따라나섰다. 나 진짜 나간다? 내 말에 민윤기는 심드렁하게 고개를 끄덕였다. 그러든가. 민윤기의 말에 아, 좀. 진지하게, 하며 입술을 삐죽 내밀고는 민윤기를 돌아봤다. 야. 민윤기의 말이 끝나기도 전에 누군가와 부딪혔다.

 

 

 

...아. 상대방의 가슴팍에 세게 머리를 박았다. 작게 인상을 쓰며 올려다보자 녹색과 은색의 목도리가 보였다. 슬리데린인가. 더 고개를 들자 잔뜩 굳은 얼굴로 날 내려다보는, 박지민이 있었다. 민윤기만큼이나 유명 인사인 박지민이. 아, 근데 박지민이 이런 분위기였던가. 분명 슬리데린 답지 않게 귀엽고, 사랑스럽다고 했었는데... 잠시 고민하며 입술을 깨물고 어찌할 줄 모르다 눈을 질끈 감았다. 그, 미안해... 작게 웅얼거리는 내 말에도 아무런 답은 없었다. 그 옆의 친구들마저도. 다시 조심스레 눈을 뜨자 활짝 웃고 있는 박지민이 보였다. 뭐, 그럴 수도 있지. 넌 이름이 뭐야? 대뜸 이름을 묻는 박지민에 잠시 고민했다. 나중에 해코지 하려고 그러나... 나 그리핀도르인 거 알려나? 내 고민에도 박지민은 생글거리는 얼굴로 응, 응? 하며 독촉해왔다. 머뭇거리다 이름 석 자를 뱉어내니 박지민은 그제야 만족스러운 웃음을 지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자주 보자. 박지민이 제 무리와 유유히 스쳐지나가자마자 민윤기가 헉헉 거리며 내 뒤에 섰다. 야, 내 어깨에 손을 올리는 민윤기에 바로 뒤돌아 민윤기 허리를 껴안았다. 나 진짜 무서웠어. 슬리데린... 내게 뭐라하려던 민윤기는 울먹거리며 칭얼대는 내 얼굴을 확인하고는 한숨을 쉬며 내 등을 토닥여주었다. 저 뱀 새끼. 나긋하게 욕을 중얼거리는 민윤기의 말은 무시하고는 민윤기의 어깨에 얼굴을 묻곤 웅얼거렸다. 윤기야, 그러니까 호그스미드 가자... 응? 조심스레 고개를 들자 잔뜩 걱정스런 얼굴로 나를 내려다보던 민윤기가 결국 바람 빠지는 소리를 내며 웃었다. 그래, 가자.

 

 

 

그리고 그 날이, 내 열 여덟을 통채로 바꿔놓을 줄 몰랐다.

...정말로.

 

 

 

 

 

[방탄소년단/호그와트] Orchideus; Pro | 인스티즈

지민.

 ; 슬리데린 3학년(19), 순혈. 추격꾼, 생글생글, 위압감, 푸딩.

 

 

 

 

[방탄소년단/호그와트] Orchideus; Pro | 인스티즈

윤기.

; 그리핀도르 3학년(19), 순혈, 수색꾼, 퀴디치 에이스, 딸기맛 막대사탕 성애자, 큐브신, 술을 못 마심.

 

 

 

 

[방탄소년단/호그와트] Orchideus; Pro | 인스티즈

태형.

; 후플푸프 2학년(18), 망충이, 절친.

 

 

 

 

[방탄소년단/호그와트] Orchideus; Pro | 인스티즈

호석.

; 후플푸프 4학년(20), 조력자, 후플푸프 퀴디치 팀의 주장, 추격꾼.

 

 

 

 

[방탄소년단/호그와트] Orchideus; Pro | 인스티즈

정국.

; 래번클로 1학년(17), 전정국 오빠, 사실 천재, 몰이꾼.

 

 

 

 

[방탄소년단/호그와트] Orchideus; Pro | 인스티즈

석진.

; 슬리데린 5학년(21), 현 슬리데린 기숙사장, 박지민과 앙숙.

 

 

 

 

[방탄소년단/호그와트] Orchideus; Pro | 인스티즈

남준.

; 래번클로 4학년(20), 거의 친오빠, 천재.

 

 

 

 

[방탄소년단/호그와트] Orchideus; Pro | 인스티즈

 

는 당신에게 한다발의 꽃을 바칠 것이고,

당신은 꽃보다 아름다운 마음을 주세요.

 

 

 

 

겨울, 시작됩니다.

D - ?

 

 

 

 

 

 

***

너무나도 힘든 것...

사실 아직 오르치데우스 구상 다 안끝났는데, 맛보기처럼 프롤 올려봤어요.

멤버들 밑에 있는 키워드는 스토리가 진행 될 때마다 아마 하나씩 늘어날 거예요!

기대하라고 써봤는데, 음... 괜찮은지 모르겠어요. 사실 다들 너무 기대하고 있길래 너무나도 슬픈 것...ㅠㅅㅠ 저 진짜 이번 글에 많은 걸 쏟아붓고 있어요. 아마 연재텀도 느릴 겁니다...ㅠㅅㅠ

아, 맞다. 하나 바뀐 거 있어요. 썰 풀 때는 태형이 때문에 호석이랑 친해졌다고 했는데, 그냥 태형이와 여주, 호석이와 여주 둘 다 별개로 친해진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어쨌든 대충 러브라인도 정했고! 저는 요즘 세세한 것 수정 중이랍니다. 껄껄. 지금 프롤은 올렸지만 다음 편은 언제 올라올 지 몰라요. 일단 어린 아빠 번외 다 쓰고 나서야 확실히 올라올 것 같네요. 많이 기대해주시구여... 네, 기대해주세여... 엉엉.

앞으로 암호닉은 본편이 아닌, 따로 게시글을 만들 거구요! 암호닉인 분들은... 제 답글과 제 사랑은 받을 수 있습니다. 하하하!

자, 그럼... 겨울, 언제가 될 지는 모르지만, 호그와트로 여러분을 초대할게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8년 전
독자7
와 대박 8ㅅ8 암호닉 신청하고 오능 길입니다 완전 기대돼요!! 두 큰 두 큰 잘 부탁드립니다
8년 전
빛나는
암호닉 신청 뭐해써여 (추궁) 저도 잘 부탁드려요. 사랑합니다'ㅅ'
8년 전
독자18
ㅈㅈㄱ으로 신청했아요 빛나는 작가님!!!!!호호호
8년 전
독자2
암호닉 신청하고 뿌듯해하고 있는데 쪽지와서 놀랐습니다ㅎㅎ 벌써부터 기대돼요ㅠㅠ 빨리 다음편도 보고 싶어요! 맛보기 다시 보러 갈끄야ㅠㅠㅠㅇㅇ어앟 작가님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빛나는
암호닉 뭐예요 (추궁) 껄껄. 그것은 다 제 계략이에요. 고마워요, 사랑합니다'ㅅ'
8년 전
독자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꼬락입니다ㅋㅋㅋㅋ 쪽지오자마자 바로 갔어요ㅎㅎ
8년 전
독자3
ㅅㄷ
8년 전
독자11
방금 [샐리]로 신청하고 왔습니다 헤헿
이제야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것 같아요
언제오시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이거 보니까 해리포터가 너무 보고싶어져서 다시 보러가야겠어요..ㅎㅎ

8년 전
독자4
호잇
8년 전
독자14
으아아아 안녕하세요. 암호닉 부랴부랴 신청하고 오는 길입니다. 암호닉 지금 말해도 되나 모르겠어요 (눈치를 살핀다) 진짜 글 보면서 스크롤 내리는 게 아깝고 그랬어요ㅠㅠㅠㅠ 행복합니다ㅠㅠㅠㅠㅠ 잘 보고 가요! ♡♡ -베네
8년 전
빛나는
베네님 반가워요'ㅅ' 베네는 카페베네의 베네인가여? 껄껄. 죄송합니다... (눈치) 고마워요, 사랑합니다'ㅅ'
8년 전
독자28
카페베네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까지 암호닉 신청하면서 왜 베네냐는 말을 처음 듣는 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카페베네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베네냐면요 예전에 게임 닉네임 찾다가 어느 나라말로 베네디그시트라는 말이 좋은? 예쁜? 뜻이길래 그거 쓰는데 암호닉 신청할 거 찾다가 6글자는 너무 길어서 앞에 두 개만 따서 베네로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어느 나라말인지, 어느 뜻인지 모르지만 좋은 뜻이어서 그냥 쓰고 있어요 (이걸 본 작가님의 반응)
8년 전
빛나는
아... 전 카페베네 아니면 베네피트... (눈치) 사라질게요.
8년 전
독자38
빛나는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스타벅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
우와 작가님 드디어오셨네요!!! 본편도 기대하겠씁니다!
8년 전
독자6
우와 재미있어요ㅠㅠㅠㅠ
암호닉 신청해놨어요
다음 글에서는 암호닉 말하고 댓글 쓸게요
잘 보고 가요!!ㅎㅎ

8년 전
빛나는
암호닉 뭐예여 (추궁) 다음 편이 언제 올지는 몰라요ㅠㅅㅠ 고마워요, 사랑합니다'ㅅ'
8년 전
독자22
네 굿밤!'♡'
8년 전
독자8
비비빅이에요! 이렇게 보니까 더 기대되고 설레네요ㅠㅜㅜㅜ다음 글에서 봐요!♡
8년 전
독자9
와징짜 욕하면서들어외ㅡㅆ어요 행복해 세상에 기다리고있겠습니다
8년 전
독자10
역시 믿고 보는 작가님 글... 사랑해오 [치즈]로 신청하고 왔어요! 실제 해리포더 광 덕후인 저로서는 너무너무너무너무 반가운 호그와트ㅠㅠㅠㅠㅠㅠ 이번에도 좋은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
와.. 태태(김태형)이에요!!작가님 혹시 하나만 여쭤봐도 되나요??
8년 전
빛나는
넹. 여쭤보세여! ^ㅁ^
8년 전
독자26
그 혹시 여주가 아버지는 마법사고 어머니는 머글이면 어머니는 아에 마법을 못하는건가요...?
뒤에 그린핀도르에서 모자가 아버지 어머니 둘다 호그와트 출신이라 해서 둘다 마법사인가 해서 여쭤봐요!!

8년 전
빛나는
아핳. 저도 이거 설정 짤 때 몰랐는데 원래 머글은 입학을 못한대요! 헤르미온느가 머글로 불리는데 아주 멀리 마법사의 피가 섞여있어서근데 제 설정에서는 머글도 호그와트에 입학 가능합니다! 근데 사실 구상 덜 짠 부분도 있어서여...8ㅅ8 일단 부모님 호그와트에서 만난 거 맞으시고, 어머님은 머글 맞습니다!
8년 전
독자51
아아 그럼 그 어머니의 부모님들은 마법을 못하시는데 어머니가 마법을 하게 되서 그렇게 된거군요!! 제가 어릴때 읽어서 그런지 순간 헷갈렸나봐요ㅋㅋㅋㅋ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3
방금 암호닉 신청했는데 바로 알림뜨길래 빨리 와서 봤어요 ㅠㅠ!다음 번엔 암호닉말하고 쓰겠습니다 ㅎ.ㅎ!!너무 기대되고 워낙 호그와트물을 좋아하는데 좋아하는 작가님이 써주셔서 행복하네요8ㅅ8....ㅠㅠㅠㅠ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15
와..넘나 좋은것..제가 해리포터 읽기를 미루고 있었는데 방학때 할일도 없고 이글을 이해하기 위해서라도 정독을 해야겠어요
크으으..처음 나왔을때부터 진짜 기다리고있었어요ㅜㅠ느긋하게 쓰셔도 좋으니까 부담갖지 마시어요ㅠㅠㅠ8ㅅ8

8년 전
독자17
방금 신청한 밀크우롱티에요~ 썰때부터 기대기대했는데ㅠㅠ 프롤로그가 떠서 더 설레네요 연재텀은 상관 없습니다! 글 쓰는게 쉬운 건 아니니까요 8ㅅ8 작가님과 함께해서 기뻐요 좋은 꿈 꾸세요
8년 전
독자20
디즈니예요!!!! 오홍~~~~ 기대되요ㅠㅠ 맛보기부터 너무 좋아서 기다렸어요ㅠㅠ 이글도 작가님과 함께할수있어서 행복해요!!!! 어린아빠 번외도 기다리고있을게용♡
8년 전
독자21
으악!!!!!! 소청입니다ㅜㅜㅜ역시나 역시나 재미있어요8ㅅ8 진짜 작가님 많이 사랑해오ㅜㅜㅜㅜㅜㅜㅡㅠㅜㅜㅜㅡ
8년 전
독자23
닭키우는순영임당 오옹 저 해리포터 안읽어서 몰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친절한 설명이 위에부터있어서 좋았어요 아근데 수색꾼 몰이꾼 추격꾼 이건 뭐에요? 퀴디치가 뭐날아다니면서 공넣고 그러는거던데....해리포터 사람 너무 많이 나와서 읽지도않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 완전 딱맞아요!!!
8년 전
빛나는
암호닉 신청글은 저 위에 좌표 달아놨으니 신청 해주시겠어여...? (눈치) 퀴디치와 마법 주문 같은 것들은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제가 설명을 곁들일 예정입니다! 혹시 너무 궁금하시면 네이버에 퀴디치만 쳐도 잘 설명되어 있어요.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0
자까님......저 어린아빠에서 마지막 암호닉 탑승한.....(울뛰) 다시해야하나여...?
8년 전
빛나는
이 글은 새로 받으려구여... (눈치) 죄송함다...8ㅅ8
8년 전
독자42
ㅋㅋㅋ아니에요 다시신청했어요!!
8년 전
독자24
암호닉 신청했습니다, 상상이상의 글을 가져다주시니 저는 여기서 뼈를 묻겠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뭐 하나 빠짐없는 이런 완벽한 글을 가져다주시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랑합니다. 이 기쁨을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아 사랑합니다. (울먹) 사랑해여.. 작가님... My 빛.. 내 빛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많이 기대하고 있을게요, 겨울에 이런 축복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빛나는
그래서 암호닉이 뭡니까 (추궁) 아, 노트북... 열 받아서 잘 안 쳐지네여. 엉엉. 얼마 안 된 건데... 답글 달기 힘든 것... 왕년에 드립 좀 치셨나봐요. 껄껄. 제 빛에 실명될 준비 하시져! (허세) 고마워요, 사랑합니다'ㅅ'
8년 전
독자34
My 빛, [우리박지민] 입니다. 실명까지는 가지말아줘요.., 작가님 글 다 정독하고 사라질테야ㅠㅠㅠㅠㅠㅠㅠㅠ 눈부심으로 남아줘요 (우르먹우르먹) 징짜 너무 사댱합니당. 사랑해오♡
8년 전
빛나는
아... 제가 아까 암호닉 정리하다가 말할까 말까 했는데... 영창 가실래요? 짐니 제 것임다...
8년 전
독자43
그냥 지민이하고 작가님 둘 다 제꺼하세요, 어쩔 수 없다.
8년 전
독자41
와.... 잠깐 너무 심각해요. 어떻게 보면 볼수록 이렇게 취저일수가... 진짜 너무 좋은 글이다, 내 인생에서 좋은 글이다.. (나를 가져요) 진짜 눈부셔서 쓰러질것 같아요, 아 답글 또 달고 있었는데 오셨어ㅋㅋㅋㅋㅋㅌㅋㅋㅋ 안돼요, 다메다메 박지민은 양보 못 합니다. (단호)
8년 전
빛나는
우리 짐니 놓고 가여... 진짜 영창가고 싶어요? 보내드릴까요? 네? 놓고 가요! 어!
8년 전
독자44
안돼요, 그냥 저한테 납치당하세요.
8년 전
독자25
암호닉신청하고 엘티이로 뛰어왔어요!!! 해포설정에 환장하는데 거기에 방탄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지금 완전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빛나는
그래서 암호닉 뭡니까. (눈썹 씰룩씰룩) 해포... 저는 너무 자신 없는 것... 고마워요, 사랑합니다'ㅅ'
8년 전
독자35
[비비팔이]에요! 넌 이미 저거 썰 올라올때부터 발려있었어요 전 이미 잼이에요 발렸어!! 크앙!!! 완전 기대하고 있을게요!!!! 신알신 신청하고 가요!!!!!
8년 전
독자27
헐 이거 이거 감탄하고 갑니다....!!! 짐니가 반전 캐릭터라닝 암호닉 신청으러 갈게여 헿
8년 전
독자29
홉푸에요! 와 암호닉 신청한지 몇분되지도 않았는데 이렇게나 긴 프롤로그라니...ㅠㅠㅠ사랑해요 작가님!!! 나름 해리포터 더쿠라고 자칭하는 제가 지금껏 초 챙이 래번클로라는것도 모르고있었네요ㅠㅠㅠ이런김에 해리포터 복습도해야겠어요! 그리핀도르에서 가장유명했던 스캔들주인공의 딸이라니...!여주네부모님은 역시 유명했군요!!여주네 부모님 이야기도 궁금해지는 부분ㅠㅠㅎㅎ"나는 당신에게 한다발의 꽃을 바칠것이고, 당신은 꽃보다 아름다운 마음을 주세요" 와...진짜 감명깊은 명대사에요...노트에 적어놔야겠어요!! 너무 이쁩니다ㅠㅠㅠㅠㅠ제 어릴적 꿈이 호그와트에 입학하는거였는데ㅎ 이렇게 초대받게되서 너무 좋아요ㅠㅠㅠ아 그리고 늦었지만 작가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8년 전
독자31
헐 이거 이거 감탄하고 갑니다....!!! 짐니가 반전 캐릭터라닝 암호닉 신청으러 갈게여 헿
8년 전
독자32
방금 암호닉 신청한 헤드위그 입니다 ! 저 날이 열여덟 인생을 바꿔놓다니 .. 무슨일이 ㅜㅜㅜㅜㅜㅜㅜㅜ 언제든 기다릴게요 다시 만나요 ♡ 맛보기 다시 읽으러 가야지 키키 .. 움짤들 낭낭해요 해리포터든 애들 움짤이든 넘나 좋은것 ㅠㅠ 있으니 더 몰입 잘되구 브금도 리얼 해리포터 브금이라 너무 몰입 잘되고 기대돼요 ㅠㅠ 사랑합니다 수고하세요 끝까지 달려봐요 우리 :)
8년 전
빛나는
헤드위그... 헤드위그 좋아했져... 제가 또... 하하. 맛보기처럼 바꿔놨습니다! 껄껄. 이건 뭐... 스포 아니겠져? 허허. 고마워요, 사랑합니다'ㅅ'
8년 전
독자40
제가 맛보기만 보고 QnA글을 안봤더라구여 .. QnA 글 방금 보고왔습니다 맛보기도 분명 봤는데 읽는데 내용이 새롭네요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바보에요 ... 아무튼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12
문득 해리포터 정주행 하다가 생각나서 다시 읽으려고 왔어용 히히 정주행 시작 :)
7년 전
독자33
옴마암호닉신청하니새글이올라와있져.. 호도기져아.. 난항상확률이적은애들럽라를응원하지..?그래도여주야 난믿는단다
8년 전
빛나는
...아, 어떡하지... 기대 깨고 싶지는 않은데... 호석이 러브라인... 아...ㅠㅅㅠ 호석이는... 아... ★ 고마워요, 사랑합니다'ㅅ'
8년 전
독자37
아녜여작가님..전이미체념했답니다..안이루어질사랑이져 뭐거의친오빤데여..ㅎ
8년 전
독자36
허걱 생각치도 못핫 아들이 슬리데린이여서 1차 놀람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2차 놀람
8년 전
독자39
[모찌]에요! 사실 본편읽고 반해서 암호닉 신청하고 댓글쓰러 왔어요ㅠㅠㅠ 진짜 방탄이들 한명한명 다 매력있고 (아직 안나온 방탄이들도 조각썰을 보면 알수있습니다. 진지.) 1화만에 윤기랑 지민이가 등장해서 너무 은혜롭고ㅠㅠㅠ 호석 센빠이 벌써부터 여주맘 느낌 물씬나고 아이고ㅠㅠㅠ 그냥 모든게 다 대박이에요... 그리고 여주 아주 자연스럽게 윤기 허리 끌어안고 막!!!! 아주 바람직해요
8년 전
독자45
읽기전에 암호닉부터 후딱 신청하고 온 @민빠답@이에요! 작가님 제가 암호닉 쓴 건 이번이 처음이지만 호그와트 썰부터 항상 지켜보고 있었어요 ㅠㅅㅠ 배경음악부터 웅장해서 두큰둑큰 거리면서 읽었어요! 징쨔 쉴틈없이 줄줄줄 읽었어요 흑흑 작가님 사란해요! 잘 부탁드립니당 (ू˃̣̣̣̣̣̣︿˂̣̣̣̣̣̣ ू)
8년 전
빛나는
암호닉 확인해써여! 추가도 해써여! 껄껄껄. 저도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고마워요, 사랑합니다'ㅅ'
8년 전
독자46
넵 다음글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ㅅ'
8년 전
독자47
암호닉 신청하고 바로 왔어요ㅜㅠㅠㅜ 아 이번글도 취향저격ㅠㅠㅠㅠㅠ작가님 글 진짜 분위기 짱
8년 전
독자48
웬딥니다 방금 암호닉 신청하고 오는 길이에요 껄껄 사실 아까 프롤 봤었는데 맛보기랑 몇 번 더 보고 오느라 댓글이 늦었네요 얼른 풀어갈 이야기들을 만나고 싶어서 죽겠어요... 기다려야겠군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작가님 8ㅁ8
8년 전
독자49
제가 이거 독방에서 보고 얼마나 기다렸는데요 ㅠㅠㅠㅠㅠㅠ 아까 블락소년단으로 신청하고 왔어요 ㅠㅠㅠㅠㅠ 아니 벌써부터 기대돼요 ㅠㅠㅠㅠ작가님 짱짱 진짜 ㅠㅠㅠㅠ
8년 전
독자50
방금 암호닉 신청한 삐용입니다! 진짜 독방에서부터 기달렸는데
처음에 연재안하신다고 댓글달아주셨을때 세상이 무너지는줄 알았어요...ㅎㅎ..ㅠㅠㅠ
그런데 이렇게 연재해주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다음글 기대하고이쯜께욤ㅎ

8년 전
독자52
달걀초밥으로 신청하고 왔어욤! 짐니 저런 성격 넘나 좋구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취향저격인데다 너무 좋아서 그냥 좋단 말밖에 안나와여ㅠㅠㅠ 댓글을 뭐라 써야할지 모르겠네요ㅠㅠㅠㅠㅠ 다음글 기대하겠슴당 헤헤
8년 전
독자54
우와 진짜 작가님 뭐 시나리오 쓰셔도 될 것 같아요 막... 프로같애.. 넘나 멋있는 사람!! 여름밤이예요
항상 멋있고 재밌고 또 설레는 글로 와주시니까 제가 작가님 필명만 보면 막 클릭하고 그럽니다
뭐 저는 부담드리려는 건 아니구 항상 이렇게 재밌게 글을 써주시니까 이번 글은 나를 얼마나 발라버릴까.. 슬리데린 박지민이라니ㅠㅠㅠㅠ
그리고 썰이랑 맛보기보면서 생각한 건데 저는 지민이가 자기 본모습을 드러낼 때 저렇게 '누구랑 놀지말라고 했잖아' 정도가 아니라
막 더 심하게 협박하다가 석진선빠이처럼 '더러운 잡종' 이렇게 여주한테 상처주는 말 했으면 좋겠어요.. 제가 너무 나빠보이지만ㅠㅠ
아마 그러고는 한동안 윤기랑 태형이 그리고 다른 아이들에게 위로받는 여주보면서 다가가지도 못하고 후회하고 그러다가 기회잡은 김석진이 여주 함정파고 그걸 지민이가 구해주고 그러면서 다시 화해하고 네 뭐그랬으면.... 독자주제에 바라는 게 많아요 참... 나레기ㅜㅜ
네 제가 바라는 건 딱 여기까지구여 사실 뭐 생각을 안 해봐서 그렇지만 태태 캐릭터도 참 묘하고 발리네여
망충이지만 망충이가 아니고 여주의 절친이지만 또 친구만은 아닌, 김태형. 참 사람이 어쩜 그렇게 딱딱 반전있게 생겼는지 이래서 내가 (마른세수+한숨)
아무튼 주저리가 매우 길군요ㅠㅠ 작가님 이렇게 좋은 글로 연재하실 마음 먹어주셔서 매우매우 감사해여 애정해셔 사랑해여!! 이거나 받아주세요 ♥ 거부는 거부해
(사진은 작가님의 필력에 놀란 나, 의 표정을 보여주는 지민이입니다 넘나 귀엽지만 여기서의 너는... 발림)

8년 전
빛나는
시나리오는...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막 찾아보고 그러는 거 되게 귀찮아해서 시나리오는 포기...ㅇ<-< 그리고 시나리오 쓰기에는 너무 부족한 글이죠! 나 처음에 글 쓸 때는 내 필명 몰라서 막 독자님들이 내가 새 글 쓰면 그냥 우연히 들어왔다가 헐... 이거 그거 썼던 작가님이네! 이랬었는데... 추억이네요. 하하. 박지민이 슬리데린인 것은 너무나도 좋지 않나여ㅠㅅㅠ 박지민은... 음... 일단 고민해볼게요. 근데 만약에 상처주는 말 하면... 후회하고 그런 건 없을 거예요. 그리고 김석진이 생각보다 나쁜 닝겐... 아니, 마법사가 아니라서ㅋㅋㅋㅋㅋ 그냥 박지민이랑 앙숙일 뿐...★ 함정 파지는 않고 오히려 여주가 피하면 또 여주 데리고 구석가서 너 나 왜 피해. 너 내 건데 나 피해? 어? 네 앞에 있는 거 누구야. 똑바로 말해봐, 대답. 막 이럴 것 같은... 헉... 이삐 어빠...ㅠㅅㅠ 저는 진짜 모든 멤버를 발리게 하고 싶었기에...! 껅! 아직 발림 포인트가 많을... 많아... 아니, 많도록 만들겠습니다! 하하. 고마워요, 사랑합니다. 그리고 저 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짤이네여... 아가... 너무 귀여어...ㅠㅅㅠ
8년 전
독자73
헐 작가님ㅠㅠㅠㅠ 제가 생각이 짧았어여ㅠㅠㅠ 저게 더 발려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ㅠ 이삐오빠 진짜 넘나 발리는 캐릭터군요 와 작가님 진짜 제 댓글에 답댓해주셔서 너무 감사하여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감동

8년 전
독자56
몇분전에 암호닉 신청한 [근육쿠기]입니다!!!
8년 전
독자57
애들 첫만남이 이러캐..역시 미뉸기는 츤츤대는 맛이 있어야하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지민이 너무 극과극이여서 발립니다...발려버려..!
8년 전
독자58
슈가민천재로 신청했어요!
작가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브금ㅠㅠㅠㅠㅠㅠㅠ브금부터 저를 울게만듭니다....해리포터...내평생 덕질각인 해리포터에다가 방탄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 작가님이 맛보기에 써주셨던 글에서 윤기를보고 원작의 시리우스가 퀴디치를 잘한다면 저런 성격이었을것같단 생각을 많이했어요...사실제 최애캐와 최애멤버라 저혼자만의 망상입니다...그냥 제가할말은 작가님 정말 사랑합니다....8ㅅ8 슬리데린도 마냥 나쁜아이들로 그려지는게 아닌것같아 더 좋아요♡

8년 전
독자59
첼리에요!!아닠ㅋㅋㅋㅋㅋ지민이 나오고 진지하게 보고있는데 태형잌ㅋㅋㅋㅋ망충잌ㅋㅋㅋ망충이라닠ㅋ거기서 빵터졌어요ㅋㅋㅋ아유 지민이를 만남으로 인해 삶이 바뀌었다니..(기대)
8년 전
독자60
아니ㅠㅠㅠㅠㅠㅠㅠ 이 건 민윤기와 박지민의 계략이 틀림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무슨 평소 일상에서도 발리죠 ㅠㅠㅠㅠㅠㅠㅠ? 너희 무슨 호그와트 아이돌이냐ㅠㅠㅠㅠㅠㅠㅠ? 아마 호그와트에 아이돌이 있었다면 이 둘이였을 겁니다ㅠㅠㅠㅠㅠㅠ 여자 뿐만 아니라 모두가 빠졌을 거라고요ㅠㅠㅠㅠㅠㅠㅠ 이름이 뭐냐고 물어보는데ㅠㅠㅠㅠㅠ 자연스럽게 제가 제 이름을 말했어요... ㅇ... ㅇㅇㅇ이요... (왜 그랬는지는 저도 1도 모름;) 박지민 친구랑 민윤기 친구가 세상에서 제일 부러워요... 저 게 아무렇지 않다니.... 으어... 박지민 착장 미치셨습니다... 여러분 작가님께 박수 드립시다ㅠㅠㅠㅠㅠㅠㅠ 목도리래요 ㅠㅠㅠㅠㅠ 진짜 아... 빅히트 뭐하죠? 지금 작가님 채용하지 않고 뭐하는 거죠? 지금 이런 인재를 놓칠겁니까!!!!! 세상에 진짜 여럿 덕후 울릴 목도리...으윽 ㅠㅠㅠㅠ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신알신을 보고 읽고, 또 읽고, 또 읽고 ㅋㅋㅋㅋㅋㅋㅋ 읽는 내내 괜히 저까지 비장해져서 혼자 있는데 숨소리도 크게 들리면 안 될 것 같아서 막 숨도 조용히 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치게 하는 호그와트....♥ 치명적이야ㅠㅠㅠㅠㅠㅠ 제가 만약에 작품을 읽다가 심장통이 오고, 그러다가 병원까지 실려가게 되면 그 원인은 작가님일 거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좋은 의미로 작가님은 너무 위험해요....으윽....ㅇㅡ<ㅡ<... 작가님은 호그와트로 간다면 뭘 가장 해보고 싶으세요? 저는 올빼미랑 얘기를 해보고 싶어요...ㅇㅇ 구구구구! 부엉부엉! 이런 거 말고 진짜 야 오늘 밥 겁나 맛없음; 역대급임? ㅇㅇ 나가서 먹고 올래? 이러면서요... 진짜 좋을 것 같지 않나요...? 아... 진짜... 저 암호닉 가오나시로 신청할 걸 그랬어요... 저 진짜 계속 앓을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ㄹㅇ 위험한 게 작품만 치명적인 게 아니라는 거죠... 작가님이 더 치명적이라고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제가 저번에도 말씀 드렸을텐데 ㄹㅇ 작가님이 호그와트에 계신 교수분이셔서 저를 이렇게 막...막... 어떻게 한 걸지도 몰라요...ㅠㅠㅠㅠㅠㅠㅠ 아님 왜 ㅠㅠㅠㅠㅠㅠ 사람이 이렇게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ㅠ 나 진짜 작가님 너무 좋아여... 좋은 작품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하... 진짜 사랑해요... 진짜 아...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 진짜만 몇 번을 쓰냐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좋은 걸 어떡해ㅠㅠㅠㅠㅠ? 주체가 안 돼서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 이제 자제할게요 ㅇㅇ... 제가 봐도 오늘 더 정신 없는 것 같아요...★ 음 마지막으로 또 작가님 사랑하고... 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 ㅇ3ㅇ~~~~~~
8년 전
빛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독자님 누구인지 알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보기에서도 이랬죸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세 줄 읽고 갑자기 기억나서ㅋㅋㅋㅋㅋㅋ 아... 사실 원래 김탄소, 안희주, 이런 식으로 넣으려고 했는데 방연시 빼고 제가 이름을 넣어본 적이 없어요...^^... 어떻게든 이름 말하는 걸 피해갔던... 어린 아빠에서는 맨날 우리 딸, 우리 딸... 그래서 지금 이름 고민 중... 고민 중입니다... 하하. 진짜 그 해리포터 목도리랑 넥타이 아시져. 그 기숙사 별로 있는 거... 허윽... 그게 너무나도 잘 어울려서 저는 웁니다... 오빠... 오빠는 왜 그렇게 멋져여...? ㅠㅅㅠ 빅히트가 절 채용하면...! 저는 성심! 성의껏! 우리 애들을! 돌볼! 자신이! 덕후티! 안 내고! 하하... 저는 호그와트 가면... 일단 퀴디치 경기 해보고 싶어요. 저는 아마 지민이나 호석이처럼 퀘이플을 열심히 던질 것 같네요... 또 어둠의 마법 방어술 수업도 듣고 싶구요. 어... 뭐, 하고 싶은 건 많져! 아 맞닼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 신청은 하셨어요, 그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청할 걸 그랬어요, 는 이미 신청했다는 거네요ㅋㅋㅋㅋㅋ 껄껄. 어... 저는 대한민국 국민이구요... 네... 그렇습니다... 하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고마워요, 사랑합니다'ㅅ'
8년 전
독자76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암호닉 안 적었구나 헐 ㅠㅠㅠㅠㅠㅠ 저 골든스니치로 신청했어요 ㅎㅅㅎ 으어ㅠㅠㅠㅠ 왠지 부끄럽다 헐 작가님이... 퀴디치 경기라니... 윽... 저 진짜 이러다가 병원에 실려가는 건 아니겠죠 ㅠㅠㅠㅠㅠㅠㅠ? 아마 제가 호그와트에 재학하고 작가님이 퀴디치 경기를 하는 걸 제 눈으로 보는 날이 있다면 아마 그 날이 진짜 병원으로 실려가는 날 일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내가 장담한다 ㅠㅠㅠㅠㅠㅠㅠ (급하게 코피를 막는다) 진짜 작가님이 호그와트에 재학 하셨다면 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졸졸 쫓아다녔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오늘 식사는 하셨어요? 작가님 제가 책 들어드릴까요? 작가님? 작가님! 이러면서...요.. (눈치) 호그와트에 덕후가 존재했다면 그 건 아마 저였을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교내에서도 덕후로 유명할 듯 ㅋㅋㅋㅋㅋㅋ 야 우리 작가님 봤냐? 어? 우리 작가님 봤냐고ㅠㅠㅠㅠㅠ 작가님 어디가셨지 ㅠㅠㅠㅠㅠ? 이러면서 ㅋㅋㅋㅋㅋㅋㅋ 헐 몰랐어요 여주 이름이 없었다는 걸....헐 몰랐어요.. 헐!!! 헐 ㄹㅇ 와.... 어 저는 작가님이 뭘 선택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뭔가 제 생각에 이름을 방연시라고 해도 아무런 이질감을 못 느낄듯 ㅇㅇ.. 진짜로요 ㅇㅇ 진짜! 흫.. 목도리 넘나 좋아요 진짜... 아 좋다... ㄹㅇ 진짜 방탄이 호그와트 컨셉으로 다음 앨범 내도 진짜 괜찮을텐데... 진짜 덕후들 그 날로 다... (뒷 말을 삼킨다) 슬리데린 박지민 오빠...캬.... 작가님 늘 이렇게 제 댓글에 답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작가님이 답글 달아주신 것 보고 혼자 감동받고 찡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고맙습니다 사랑해요~~~~~~♥
8년 전
빛나는
골든 스니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확인했는데ㅋㅋㅋㅋㅋ 이제 앞으로 제 글에도 많이 나오고 윤기한테도 많이 잡히겠네요~? ㅎㅅㅎ 저 맨날 퀘이플 던지고 난리날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전 맨날 제 응원하는 소리 항상 들을 수 있는 건가요?ㅋㅋㅋㅋㅋ 워ㅋㅋㅋㅋㅋ 제 덕후라니ㅋㅋㅋㅋ 그럼 전 맨날 숨어있었을 거예요ㅋㅋㅋㅋ 어떻게든 투명 망토 구해가지고ㅋㅋㅋㅋㅋ 막 허걱. 도망가야게따. 이러면서 도망다니고ㅋㅋㅋㅋㅋ 껄껄ㅋㅋㅋㅋ 아, 이름 없는 거 진짜 몰랐어요?ㅋㅋㅋㅋㅋㅋ 제가 그 정도의 능력이 되는 건가요! 어떻게든 바둥바둥 이름 넣는 부분을 늘 빼는ㅋㅋㅋ 헤헤. 고마워요. 지쨔로.
8년 전
독자83
꺄ㅠㅠㅠㅠ 진짜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앞으로 저는 윤기가 골든 스니치를 잡으면은 괜히 혼자서 피식대고... 주변에 사람 없으면 그냥 벽 치고 좋아서 뒹구를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사람들! 저 사람들이 저 하나를 잡으려고 애를 쓰고 있어요~~~♥ 혼자서 이러고 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골든스니치 잘 지은 것 같아여^0^~~~워후~~~~~ 헷.. 작가님이 어... 투명 망토 쓰시면은 ㅠㅠㅠㅠㅠㅠ 저도 투명 망토 써서 따라갈겁니다! 작가님이 엇? 얘 이제 사라졌나? 하면서 투명 망토를 벗으시는 순간 짜잔! 작가님 저 여기 있어여~~~~ ㅇㅂㅇ 하고 눈치 없이 작가님한테 안기고 또 졸졸 쫓아다닐 거예여... 음... 따라다니시는 게 싫으시다면 카메라 하나 구입해서 그냥 조용히 멀리서 사진을 찍는 홈마가 될게여 ㅎㅎㅎㅎㅎㅎ (찡긋) 그냥 사진만! 진짜 사진만! 가끔 근처에서 찍을 때는 이야~ 오늘 날씨가 좋네~ 이러고 하늘 보는 척하다 사람들도 모르고 작가님도 피해 안 가게 찍고 바로 사라질게여ㅠㅠㅠㅠㅠㅠ 막 붙어서 안 찍고... 그러면 찌...찍어도 되겠죠 ㅎㅅㅎ? 그 것도 싫으면 편지만 보낼게여 ㅎㅅ휴ㅠㅠㅠㅠ to. 사랑하는 작가님께... 아니야! 이 건 어제도 사랑한다고 했잖아! 그러면 to. 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하는 작가님께! 아니야! 이러면 작가님이 부담스러워 하실거야! 근데 잠깐만... 어제도 사랑한다고 적었는데.... 8ㅅ8? 이러고 혼자 밤새 편지 쓰고 기숙사에 편지만 두고 후다닥 사라질게여....♥ 흡 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능력은 이미 저만 보셔도 알 수 있지 않으신가여? 저 지금 작가님한테 못 헤어나오고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은 말이 필요 없는 분이시죠...♥ 그쵸.... 크윽... ㅇㅡ<....작가님 사랑해여... 진짜 사랑해여... 제 진짜가 얼마나 큰 진~짜인지 아시져~~~~~?♥ 그럼 저는 어... 저녁 먹으러 갈게여...예~~~저녁~~~ 신난다~~~~ 작가님도 맛있는 저녁 드세여~~~~ 사랑해요~~~~~~♥
8년 전
빛나는
83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든 스니치님... 민윤기한테 5분 컷입니다...^^... 껄껄. 그리핀도르 경기 없는 날에는 자주 나오겠네여~?! 하하. 아, 진짜 무슨 엄청난 광팬을 얻은 기분이네여... 이것이 인기인의 기분인가... 아아. 좋도다... 저 편지 받는 거 좋아하기는 하는데 무슨 짝사랑하는 소녀마냥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고마워요, 고맙습니다. 저는 저녁 맛난 거 먹었어여!!!

8년 전
독자86
빛나는에게
예~~~~~♪ 저도 맛있는 거 먹었어여~~~~~ 오늘 저의 베스트는 장조림~~~~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꼬막무침이에여~~~~ (뜬금포; 이 건 대체 왜...) 사실 저 방금 숙제 비스무리한 미루던 일을 방금까지 끝내고 흐물흐물 침대에 누워서 핸드폰을 봤는데 oh 답글 oh 작가님의 답글~~~~ 그래서 자려다가 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 자까님이다~~~ ♥이러면서 들어왔어여~~~ 워후~~~~ 진짜 기분 좋다... 뭔가 미루던 일도 끝내고 답글도 받고... 기분이 뭐랄까 그냥 목욕탕 들어갔을 때 딱 첫 느낌... 노곤노곤하고 피로가 싹 가시는 기분 ㅇㅇ... 지금 장판도 따뜻해지고 있고... 행복해요... 진짜 행복하다... 꺅ㅋㅋㅋㅋㅋㅋㅋㅋ 5분컷 ㅋㅋㅋㅋㅋ 어마무시해 ㅋㅋㅋㅋㅋㅋ 윤기가 골든스니치를 잘 잡는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ㅋㅋㅋㅋㅋㅋ 사...사스가! 예~~~ 기분 좋다~~~ 남들은 잡고 싶어도 못 잡는데 윤기한테는 5분만에 잡힌다고 하네~~~~ 워~~~후~~~~ 헐 상상했는데 진짜 발려요; 더 이상 상상하면 안 될 것 같아요.. 내 심장이 위험해 ㅇㅇ...그리고 전... 작가님 광팬이 맞아여 헷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일개 한 마리의 새우젓 정도로 생각해주세요♥ 인기인의 기분인가, 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말투가 막 너무 몽글몽글하고 ㅠㅠㅠㅠㅠㅠ 아 위험했다; 순간 언니라고 부를 뻔 했어요 와 진짜 와... 그러니까 제가 어떻게 작가님 덕질을 안 할수가 있겠어요...? 이 건 불가항력인데...ㅠㅠㅠㅠㅠ 헐 댓글만 썼다가 지우기만 했는데 벌써 11시다... 헐... 아침에는 작가님의 작품으로 시작하고 밤에는 따뜻한 작가님의 답글로 끝낼 수 있어서 행복한 하루였어요...♥ 제 표현이 과할 수도 있는데 늘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고맙습니다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제가 많이 많이 사랑하고요... 안녕히 주무세여~~~~~~~♥

8년 전
빛나는
86에게
헐; 전 꼬막 못 먹어요...8ㅅ8 하지만 장조림은 정말!!!! 좋아합니다!!!! 허으으!! 저는 제일 좋아하는 거... 떡볶이랑! 초밥이랑! 회랑! 근데 생선은 싫어해요. 그리고... 고기 반찬 좋아합니다... 고기, 너무나도 좋은 것... 저는 아직 안 자요... 해야하는 일들이 있네요. 아아. 글도 못 쓰고 해야할 일이라니... 하지만 인티와 독방은 나갈 수가 없어요. 진짜 너무 큰 일... 스니치... 민윤기는 개'천재니까요. 하하! 좋져! 어쨌든 민윤기 체고시다!!!! 말투가 몽글몽글하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이 몽글몽글하다는 말은 좀 많이 봤었는데...ㅎㅅㅎ 헤헤. 언니라고 불러봐요! 어! 아니에요... 부르지마요... 내가 나이 더 많을 것 같아요... 힝... 얼른 자요. 저는 좀 나중에 잘 거라...!

8년 전
독자89
빛나는에게
안녕히 주무셨어요? 저 오늘 꿈에서 호그와트 다녀왔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빗자루 타는데 빗자루를 타는 게 아니라 빗자루를 철봉 잡듯이 잡고 갔어요... 저만 빗자루 못 타고 ㅠㅠㅠㅠㅠㅠ 저 날다가 죽는 줄 알았어여 ㅠㅠㅠㅠㅠㅠㅠ 헐 진짜 이 건 작가님 너무 위험해요... 아침부터 심장이...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작가님 너무해여ㅠㅠㅠㅠㅠㅠ 치명적인 사람이 이렇게 막막... 귀엽고...사랑스러우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 아니야 아침부터 드러누울 수 없다ㅠㅠㅠㅠㅠㅠㅠ 아니야! 이 건 덕후의 숙명 ㅇㅇ.. 언제부터 내가 나 하고 싶은대로 했다고 ㅋㅋㅋㅋㅋㅋ 곧 알아서 드러눕겠지 ㅎㅅㅎ... 작가님 좋아하시는 거 다 사드리고 싶다....헷 작가님이 행복하실 수만 있다면ㅠㅠㅠㅠㅠㅠㅠㅠ(텅장) ㅠㅠㅠㅠㅠㅠㅠ♥ 헐 작가님 몇 시에 주무신 거에요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우리 작가님 몸 상하면 안 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ㅅㅠ... 어 작가님 푹 주무시고 아침도 든든하게 드세요 ㅠㅠㅠㅠㅠㅠ♥ 오늘 춥다고 하니까 나갈 일 있으시면 외투 두툼한 거 입으시구 그리고.. 사랑해여~~~~~~~♥

8년 전
빛나는
89에게
저는 소맥 달리는 꿈 꿨는데...ㅎ... 제 꿈은 찌들었네옄ㅋㅋㅋㅋㅋㅋㅋ 속상... 아니. 빗자루를 타다가 왜 때문에... 떨어지면 죽는 거신데... 허허. 저 거의 해 뜰 때 잤어여... 요즘 계속 그래서... 그래도 괜찮습니다. 내일 나갈 일 있으니까 상관 없어여! 스니치님도 따뜻하게 입어여... 앞에 골드 치기 귀찮아서 절대 안 친 거 아니에요. 오해 노노해.

8년 전
독자91
빛나는에게
헐 스니치라니 겁나 귀엽다 뭔가 스티치 같기도 하고... 오.. 골든만 뺐는데 암호닉이 갑자기 귀여워졌어요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스니치 좋다... 좋아... bb 네 저도 따뜻하게 입을게여~~~~~^0^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61
현이에요ㅠㅠㅠㅠ와 분위기..........저는 럽라 지민이에게 한표 던질래요 왜 그런지는 잘 모르겠지만 항상 해리포터 세계관 글을 보면 슬리데린인 친구들이 참 끌리더라고요 껄껄
8년 전
비회원110.128
갈매빛
으아아ㅏㅏ 너무 기대돼요ㅠㅠㅠ 역시 최고ㅠㅠ 맛보기서 부터도 느꼈지만 진짜 윤기가 그리핀 도르고 지민이가 슬리데린이니까 너무 발려서 정신을 못차리겠어요ㅠㅠ

8년 전
독자62
마틸다예요 금방 암호닉 신청하고 바로 프롤로그 보러 달려왔어요! 진짜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르치데우스 ㅠㅠㅠㅠㅠ 넘나 멋진 것! 즐거운 마음으로 겨울을 기다릴게요 작가님!
8년 전
독자63
방금 암호닉 신청하고 와써여!!! 작가님께 부담드리려는 건 아니지만 넘나 기대가 됩니다...하하 이게 더 부담 되시려나...ㅎㅎㅎ 아무튼 이 글 연재해주셔서 넘나 감사드리구 도키도키해요! 아 근데 러브라인이 제일 궁금해여 지민이랑 잘되려나... 근데 윤기도 좋은데...차차 알게 되겠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사랑 많이해요♡3♡
8년 전
비회원149.182
방금암호닉 [쥴라이] 로신청하고왔어요!! 윤기랑지민이와여주사이에어떤일들이벌어질지너무기대되네요ㅎㅎ! 어린아빠번외도빨리보고싶기도하고! 작가님글은늘기다려지는글인거같아요 하하!
8년 전
독자64
방금 에델로 암호닉 신청하고 왔어요 아 호그와트 완전 기다리던 글이였는데 프롤로그부터 분위기 발리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5
방금 신청하고온 오렌지입니당
해리포터 제가 제일 좋아하는건데ㅠㅠㅠ 이런 글 써주셔서 감사해여 연재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잘 읽을게여ㅠㅠㅠㅠ

8년 전
빛나는
오렌지... 저도 참 좋아하는데... 먹고 싶네요. 집에 있으려나... 뀨... 저도 너무 고마워요, 사랑합니다'ㅅ'
8년 전
독자85
제가 더 감사해여ㅠㅠㅠ 사랑합니당
8년 전
독자66
방금 미니미니로 암호닉신청와고 왔습니다!! 신알신보자마자 달려왔어요ㅠㅠㅠㅠㅠ분위기ㅠㅠㅠㅠㅠㅠ진짜 쥬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7
방금 암호닉 신청하고 온 감자입니다!
프롤로그부터 너무 기대되는데 오또카죠ㅠㅠ 벌써 민윤기한테 발리고있습니다ㅠㅜㅜㅠ다른 멤버들도 어서 만났으면 좋겠네오☆_☆기다릴게요 자까님!

8년 전
독자68
꺄 신청하고왓어여 암호닉 해리포터 첫편이 01년돈가..? 01이맞다면 저2살때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번에 처음보고잇어여 정주행중..오늘4편볼라구요 핳하 기대하고잇슴다..히
8년 전
비회원24.40
러브라인은 전이랑 똑같은가요....? 아니면 조금 더 추가 됐다던지...?
8년 전
독자69
구구콘입니다! 석진이랑 지밈ㄴ이가 슬리데린이러니.......발린다.....하....ㅠㅠㅠㅠㅠㅠㅠ밈윤기가 그린핀도르 ㅠㅠㅠㅠㅠ하 ㅠㅠ쩔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햐요
8년 전
비회원124.210
헉 ㅠ ㅠ ㅠ ㅠ 작가님 이게 뭐람!8♡8 사실 해리포터 시리즈를 한 번도 본 적 없어서 이해할까 했더니 넘나도 잘 되네요... 암호닉 신청하러 가요!
8년 전
독자71
와....분위기... 작가님 저해리포터 덕훈데와....
8년 전
독자72
기대할터이니 많이많이 써주세요 작가님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후우우우우
8년 전
독자74
어제 글 올라오자마자 암호닉 신청하고 이제야 프롤로그 보네요 ㅋㅋㅋ 골드빈이예요! 이전에 올려주셨던 맛보기의 느낌이 살아있으면서도 더 웅장해진듯한 느낌아닌 느낌!!! 기대ㅐ가많이 됩니다ㅠㅠㅠ 진짜 해리포ㅌㅓ 한번 몰ㄹ아서봐야게써요 해리포터 한번도안봤다그러면 다들 놀라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잘보고갑니다 작가님 ♡♡♡
8년 전
독자75
칼로리
엉엉 헬스 갔다가 이렇게 보는 길입니다 이런 다들 발리네요 우선 민빠답으로서 발리네요 아 진짜 분홍머리라니 넘나 죠은것 그리고 슬리게린 역시 발리네요 여주에게는 이제 러블리한 모습일테죠? 호석쓰도 너무 착하고 좋은 것 오늘 이렇게 맛보기 또 봤는데 참 좋은 것 같어요 작가님 사심을 마음껏 써주세요!!!

8년 전
독자77
설탕이에요☆프롤로그도 분위기 장난없네여... 정국이가 천재라니.... 실은 천재라니..!!!
8년 전
독자78
와유ㅜㅜㅜㅜㅜ호그와트ㅜㅜㅜ시작하시는거군여ㅠㅠㅜㅜ 너무좋네요ㅠㅠㅠㅜ엉옹ㅇ...ㅠㅠ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79
❤꽃님❤ 으아ㅏ아 당장 그 초대에 응하고싶네요ㅠㅠㅠ #자까님 천재전력 빨리 본편 보고싶네여.. 올 겨울방학은 자까님 작품과 함께 보내야겠어요!
8년 전
독자80
백사장임니다ㅠㅠㅠㅠㅠㅠ세상에 프롤로그 분위기부터 죽이구여ㅠㅠㅠㅠ오르치데우스 라는 제목 볼 때마다 무슨 뜻이 있는걸까~걸까 하다가 오늘ㅠㅠㅠㅠㅜㅜ마지막 꼬ㅊ사진과 그 밑에 써있는 글 보는데 괜히 울컥.. (빛나는님: 아니 이건 뭐지; ㅠㅠㅠㅠㅠ전 바본가여 저 말이 써있는데 너무너무 좋아서ㅠㅠㅠㅠ 저게 작가님이 다른 뜻으로 쓰신거여도 좋고 애들 중 한명이 한 말이라고 생각해도 조코ㅠㅠㅠㅠㅠㅠ첫만남부터 호서기 만나는거 너무 좋구여 기차 안에서 학교 보일 때 쯤에 망토, 입는 게 좋을ㅠㅠㅠㅠㅠㅠㅠㅜ것같야ㅠㅠㅠㅠㅠ(턱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부분 너무 좋아요 작가님이 쓰시는 글 안에서 말투나 표현이 너무 딱 제 스타일ㄹ.. 쥬금..... ㅎㅏ 다음편 오래 기다릴 수 있어요 원래 도끼는 늦게 나올수록 금도끼니까.............☆ 사랑합니다 작가님 사랑한다구여!!!!!!!!!!!!!!!!
8년 전
빛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맛보기에서도 다 말해줬잖아여!!!! 바버!!! 백사장님은 바버야!!!! 껄껄. 다들 그 문구 좋아하시네여... (나: 뭔지, 그냥 아무 의미 없이 넣은 건데. 당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저 말에 의미가 있을까요?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고! 상상하는 건 자유니까요! 호석이 근데 진짜 너무 좋지 않아여? ㅠㅅㅠ 호석이랑 아직 안 나왔지만 전정국이랑 김석진 제일 좋아여... 아니, 망충이 태태도... 아니 슬리데린 이삐 오빠도... 아니 군주님도... 아니, 우리 남준이도...! 이케 만들어주께여, 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투나 표현이 우리 백사장님 스타일이라니까 저도 행복하네요! 꺄르륵. 그래도 많이 늦는 건 좀 그래요... 내가 썰 올린 게 벌써 2~3주 전이라...ㅠㅅㅠ 고마워요, 사랑합니다'ㅅ'
8년 전
독자81
아아니 무슨 뜻인지는 알고있었지만 그 말이 뭔가를 또 내포하고 있진 않을까 했죠☞☜..! 좋아요 상상은 제 자유니까 모든 생각하겠어요ㅎㅅㅎ
8년 전
비회원45.214
쿠야쿠야로 신청하고 왔어요!!!!!!!미친 일단 박지민 민윤기가 상반된 곳에 가서 발리고 김석진이 슬리데린이라 발리고 그낭 다 발리네요...전 누텔란가봐요....
8년 전
독자82
빵이예요 와...와.....너무 좋아요ㅠㅠㅠㅠ걍 이건 하....말을 잊지 못한다 입틀막 진짜 드디어 호그와트 썰을!! 아직 어린 아빠의 여운이 끝나지 않았는데 이렇게 빨리 오시다니 감격ㅠㅠㅠㅠㅠ정말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84
딘시
워...진짜 너무 기대돼요.. 이번 겨울은 작가님과 함께~♡ 대작이예여증말 ㅠㅠㅠㅠㅠㅠ 여주랑 윤기의 관계..넘나 좋은 것8ㅅ8

8년 전
비회원185.6
공백입니다! 와 오늘 맛보기부터 전부 다 읽고와서 그런지 엄청 기대가 되네요!
8년 전
비회원173.90


헐 헐 ...브금도좋고 너무나 기대가되네여 ,,,,,,작가님 암호닉신청하구와써요ㅠㅠㅠㅠㅠㅠ엄청설레네유 글 잘긹을게용 !!

8년 전
독자87
들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저진짜호그와트세계관덕훈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0
핑슙이에요 ! 해리포터 다 보긴 했지만 알고 있는게 얼마 없었는데 배경지식이 먼저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덕분에 몰랐던 것도 많이 알게 됐네요 헤 처음은 영화에서도 나온거 같이 호그와트로 가서 기숙사 배정을 받는 장면이네요 그리핀도르에 배정받고 나서 그리핀도르 쪽을 보니 보이는 분홍머리 갸악 민융기 !!!! 아무 것도 모르고 프롤로그 먼저 읽은 저는 엄청 설렜었어요 융기 선배가 탄소를 처음 보고 웃는줄 알고 .. 물론 맛보기를 다 읽었어도 발리는건 마찬가지지만요 으엍 지민이두 나오고 애들 프로필도 쫙 ! 넘나 기대돼요 얼른 1화 보고싶어요 !!!!! 꾹 참고 기다리고 있을테니 얼른 오세요 작가님 !!!
8년 전
비회원62.178
와 헐 대박 헉 헐 헉 헐 헐 헐 이건 제가 그토록 원하던 글과 정확히 일치하지만 예상과는 약간씩 빗겨나가는 스릴 있고 재밌는 글이자나여...!!!!!!!!!!!! 암호닉 신청하구 쫑쫑쫑 왔어요 낄낄낄 넘나두 기대됩니다 ㅠㅠㅠㅠㅠㅠ 생긴대로라면 지민이가 후플푸프일 것 같구 늉기가 슬리데린각이고 전전군이 그리핀도르와 슬리데린 그 중반 쯤일 것 같은데 흐악 이것도 넘나 발리시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 잘 부탁드려용 뿌에에에에에에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2
전정국 오빠 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대박이요 ㅠㅠ 기대된다아아 어떡해 떨ㅇ려요 브금땜에 더 떨려요 두근두근해 으아앙
8년 전
독자93
우와!! 기대됩니다 !
8년 전
독자94
와ㅠㅠㅠㅠ대박이다진짜ㅠㅠㅠㅠ다음퍈잏ㄱ으러사여
8년 전
독자95
그뉵쿠키
으악!!!!!!! 너무 재밌자나요 작가님!!!! 발린다... 지민이에게... 흡 다정남 호석이도 너무 좋네요 ㅠㅠ 여주 부모님의 스캔들은 무엇인지... 그것도 궁금하고... 아무튼 다음편 기대하겠습니다 ㅎㅎㅎㅎ

8년 전
독자96
분위기 헐.. 제가 브금을 잘 안틀고 보는데 이건 꼭꼭 틀어야겠네요 윤기가 퀴디치를 잘하고 술은 못한다니....귀엽잖아요 설정부터 넘나 재밌는 것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하러 가야겠네요.. 아 맞아 사진들도 예뻐요
8년 전
독자97
으오 슬리데린박지민이라니ㅠㅠㅠㅠ보고싶었는데이렇게글이있었을줄이야ㅠㅠㅠㅠㅠㅠㅂ기대되요ㅠㅠ
8년 전
독자98
ㅣ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갓 드디어 프롤나왔네요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99
와 프롤로그... 진짜 작가님 저 작가님 백 번 천 번 찬양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이런 소재로 이렇게 대박인 글을 쓸 수 있나요 ㅠㅠㅠ 존경해요 진짜 프롤로그부터 벌써 기대가 되는데요! 1화 보러 가겠습니다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100
도라에몽이요!!!!순식간에..프롤로그까지읽네요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정말부담스러우실수고있는데요ㅠㅠㅠㅠ전진짜작가님글읽으면읽을수록대작이라는생각밖에..!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해리포터책이랑영화보시면서구상많이하신것같은기분!!!!진짜재밌아요..다들기숙사랑도잘맞게성격이랑뒤배경도잘설정해주셔서딘짜너무너무재미ㅛ게읽네요ㅠㅠㅠ사랑해요
8년 전
독자101
아 이 재밌는걸 난 왜 이제 보는거지ㅠㅠㅠㅠㅠ방금 암호닉도 신청했어요ㅠㅠㅠ진짜 엉엉ㅇ엉ㅇ엉엉이런 판타지물 너무 좋아요 아까 2시까지 해리포터죽음의성물2까지 다 보고왔는데 여운이 진짜 가득한데 그 분위기로 작가님 글 보니까 진짜 더 대박인것같아요..등장인물 하나하나도 진짜 상상이 잘 되는것같아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02
용용으로 암호닉 신청했어요!!! 다음화 넘나 설레는것ㅠㅠㅠㅠ 이제 빨리 다음화 보러갈거에요!!
8년 전
독자103
호그와트 넘넘 좋아요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여주한테 지민이의 첫인상은 무서움이였네요 두려움이라 해야하나..저렇게 첫만남부터 본모습을 보이다니!ㅎ
8년 전
독자104
계훤 정주행 시작합니다 하 다시봐도 좋은것
8년 전
독자105
우어어어어 넘나 제가 사랑하는 해리포터에 애들이 나오는거라니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7
아 어떡해 컨셉 너무 발려요...소문듣고 찾아왔는데 저 해리포터 레알 덕후인거 어떻게 아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지금 심장에 불나는거같네요 진짜 심장뛰어욬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떡해 애들 컨셉부터 진짜....퀴디치부터...아 진짜 너무 설레네요 텀 느리셔도 끝까지 같이 달리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오
7년 전
독자108
와 드디어 프롤로그 시작인건가요!!!!!!!! 다음회 버러갑니다!!!!! 잘보고가용
7년 전
독자109
어이쿠야. 쑥쑥 읽혀서 넘나 아쉬운. 프롤로그인데도 불구하고 분량 길다~~~하고 읽었는데 넘나 잘 읽혀서 짧게 느껴져요... 빛나는님이 아무래도 글에 마법을 부리시는 것 같은... 맛보기부터 재미져서 심장이 뿜뿜. 정주행합니다.
7년 전
독자110
와 세상에........해리포터 제대로 본 적 없는데 완전 발리고 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엄청난 세계관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1
호그와트 세계관 좋아하는데 잘 읽겠습니다
7년 전
독자113
작가님이 5화들고오셔서 첨부터 읽으러왔어여!!!!!ㅎㅎㅎㅎㅎ 어서 다읽고 5화읽어야지 새록새록 떠올라요ㅎㅎ
7년 전
독자114
우와ㅜㅜㅠㅜ정주행하겠습니다!!!!!! 진짜좋아하는스타일이예요ㅠㅜㅜㅠ
7년 전
독자115
헐 재밌겠다!!!! 정주행하러 갑니더!
7년 전
독자116
와 대박 진짜 대ㅏㄱ재밌어요 대박 진짜 와
5년 전
독자117
시험기간이지만 처음 보러왔어요... 시험 버려야겠네용
5년 전
비회원22.6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4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