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문답징어 전체글ll조회 14950l 2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777 (; 왜죠?) | 인스티즈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

 

 

 

 

 

 

 

재밌게 놀고 오랬더니 아주 격정적으로 놀고왔나보네. 소파에 앉아 아이패드를 만지작대던 이연언니가 선글라스를 슬쩍 내려 나를 쳐다봤다. 예? 아이, 그. 야, 그래도 모델인데 사진이 이게 뭐니? 바보같이 찍혔잖아. 아, 그러니까요! 예쁜 척이라도 좀 할 걸. 정확한 직각으로 앉아 긴장을 유지하고 있던 몸이 순식간에 흐트러졌다. 겁나 혼날 줄 알았는데 모델답게 좀 찍히라는 이연언니의 충고에 밥이라도 한끼 사주고 싶은 심경이였다. 뭐, 이렇게 찍히면 찍힐수록 좋지. 얼굴도 알릴겸. 아, 그런거에여? 난 또.

 

 

“ 또 멍청한 소리한다. ”

“ 헣, 그럼 이제 어떡해요? 글 자꾸 올라오는데 해명해야 되지않나? ”

“ 안그래도 그럴 예정이야. 빨리도 물어본다, 이 기집애야. ”

 

 

몇 개의 글 말고는 더이상 언급 되지 않겠지 싶었는데 EXO 데뷔 글과 함께 미친듯이 올라오는 내 사진을 볼때마다 간정하게 그 상황으로 다시 돌아가고 싶다. 존나 찍은것도 뭐 저렇게 찍냐. 이왕이면 좀 상큼하고 발랄하게 엉? 여기보세요~ 효과음도 좀 넣어줘야지. 매너없이 바로 찰칵거리네. 아이패드 스크롤을 쭉쭉 내려보던 이연언니가 멈칫하더니 작은 한숨을 쉬며 선글라스를 벗었다. 왜여? 마른세수를 하며 아이패드를 테이블 위에 올려놓던 이연언니가 한 번 보라며 내쪽으로 돌렸다.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777 (; 왜죠?) | 인스티즈

 

 

 

 

헐, 이게 뭐야. 원래 화보 한 번 찍었다고 연애설이 터져요? 항상 논란은 기자들이 만들지, 뭐. 사적으로 본 건 또 뭐야. 너네 사적으로 만난 적 있어? 예? 아뇨! 저 촬영 이후로 한번도 못 봤는데. 당연히 EXO 중 한명이랑 연애설이 터질거라 생각했던 예상과 다르게 정말, 전혀, 진짜 생각지도 못한 사람과 연애설이 터져버렸다. 기사 본 김종인은 또 뭐라고 할.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777 (; 왜죠?)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777 (; 왜죠?)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777 (; 왜죠?)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777 (; 왜죠?) | 인스티즈

 

 

 

그럼 그렇지, 시발. 이새끼와의 카톡 내용은 이미 키읔자로 꽉 채워진지 오래다. 시발 우리 몽짱이나 데려와 개새끼야. 잡아 먹을 기세로 키패드를 미친듯이 누르고 있자 소파에 기대있던 이연이 OO를 빤히 쳐다봤다. 아, 그리고 너 스케줄 잡혔더라. …에? 이건 또 무슨 개뚱딴지 같은 소리래? 분명 어제 보그집이 나온 걸로 알고있는데 벌써부터 스케줄이 잡혔다니.

 

 

“ 에스팀에서도 데뷔한지 하루만에 CF 잡히기는 또 처음이다. ”

“ …CF요? ”

“ 어. 마침 모델 찾고 계셨다는데 보그 에디터님이 추천해주셨나봐. 고등학생인데다가 씩씩하게 잘 한다고. ”

 

 

어휴, 우리 에디터님 즈응말 친절하시다. 타는 목을 물로 적시던 OO가 눈썹을 만지작거렸다. 무슨 화보인데요? 뭐, 보험? 치킨? 피자? 아니면 4번 타는 보일러일려나. 얘는 고등학생한테 보험이나 보일러를 시키겠니. 아, 하이마트도 있겠다. 하이마트는 무슨, 너 고등학생이잖아. 그쵸, 나 고등학. 그럼 뭐겠어.

 

 

“ 에이, 설마. 교복이에요? ”

“ 설마가 사람 잡는다는 말이 있지. ”

 

 

아? 어? 응? 오? 무슨 반응을 보여야 이연언니가 만족할까. 와우, 신난다! 교복이래! 내가 제~일! 자신있는 교! 복! 난 상큼하니까! 뭐 이런거? 상상의 나래를 펼치던 난 그냥 조용히 입 다물고 고개를 끄덕거렸다. 그럼 저 혼자서 촬영해요? 글쎄, 여고라면 모를까 공학에 비중을 더 두기때문에 남녀 같이 촬영하지 않을까? 그리고 교복 광고 같은 경우에는 사실 CF보다는 지면촬영에 더 힘을 가하기도 하고.

 

 

“ 오늘 잘 때 팩하고 자. ”

“ 걱정마쇼. ”

 

 

근데 이게 자꾸 은근슬쩍 말 놓네. 언니 저 먼저갈게요! 야, 어디가! 야!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777 (; 왜죠?) | 인스티즈

 

 

 

어떻게 손을 쓴다더니, 결국 해명을 했는가보다. 휴대폰을 만지작거리다 급히 가방을 챙겨들었다. 어휴, 일이나 하러 가자. 어제 화보 촬영을 한다는 말을 밤늦게 이여사께 전했다. 그러자 그 말이 끝나기도 전에 그걸 왜 이제서야 말하고 난리냐며 날 엎어치기로 눕히던 여사님이 냉장고에 있는 피부에 좋은 건 다 꺼내서 내 얼굴에 치덕치덕 발라주셨다. 덕분에 피부가 뽀득뽀득한게 음, 느낌 딱 죠탸. 존나 트윙클 빛이 나는 것 같네.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777 (; 왜죠?)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777 (; 왜죠?)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777 (; 왜죠?) | 인스티즈

 

 

 

왠지 이년 누구인지 알면 백퍼 싸인 받아달라고 할 것 같은데. 휴대폰 배터리를 챙겨들고 현관문을 열었다. 이여사님, 나 다녀오겠슴. 파마끼가 거의 다 풀려 부시시한 모습으로 안방에서 나오시던 이여사님이 빨리 꺼지란듯이 대충 손을 휘저으셨다. 어휴, 우리 이여사님. 월급 받으면 퐈마부터 시켜드려야겠다. 집 열쇠를 핸드백에 꾸깃꾸깃 넣고 시간을 확인했다. 음, 나년 주말인데 오랜만에 일찍 일어나는군. 뿌듯한 마음으로 대문을 여는데 매너없이 남의 대문 앞에 주차한 차를 보며 인상을 찌푸렸다.

 

 

“ 어휴, 하여튼 요즘 아저씨들이란. ”

“ ……. ”

 

 

시발, 뭐지? 방금 눈마주쳤어. 존나 강력해보이는데. 시선을 둘곳을 몰라 이리저리 허둥대던 OO가 빠른 걸음으로 차에게서 멀어졌다. 아, 저기! 학생! …아, 개됐다. 금방이라도 눈물이 또르르 떨어질 것 같다. 이여사가 해준 물광피분데, 시발. 내가 존나 먹고 싶은거 다 참아가면서 얼굴면적에 양보한 건데, 시발. 나를 부르는 듯한 목소리에 걷던 발걸음을 멈춰섰다. 저, 저기요. 제가요, 그쪽보고 한 건 아니고요….

 

 

“ 혹시 김OO양 맞아요? ”

“ 예? 예, 맞긴 맞는데요. 저, 그게…. ”

“ 반가워요, 오늘부터 OO양 매니저될 사람이에요. ”

 

 

…예? 니취팔러마?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까만 정장에 까만 선글라스 콤보를 쓴 남자를 멍하니 쳐다봤다. 한 3분을 그러고 있었을까 땀을 삐질삐질 흘리며 나를 보고 있던 시선을 거두던 남자가 허허, 가야되는데…. 하고 말꼬리를 흐렸다. 아, 그래 촬영촬영! 허둥지둥대며 남자에게 다가가자 어색한 걸음으로 자리를 비켜주던 남자가 차를 가르켰다. 헐, 이거 스타그래프트 아니야? 유명 아이돌과 연예인들의 상징인 삐까번쩍한 벤. 저, 저 이거 타는 거 마, 맞아요? 아, 쉬벌 개촌스럽다고 생각하겠네. 사실 연예인차 처음봄ㅎ

 

 

“ 예, 얼른 타세요. ”

“ 아, 네에. ”

 

 

아, 안타깝다. 이 분위기. 뭐라고 말을 던져야하나…. 아, 저 근데. 저기. 아, 먼저 말씀하세요. 아니에요, 먼저하세요. 무슨 전쟁터도 아니고 서로를 왜 이리도 대치하는건지. 끈질긴 양보끝에 결국 매니저분이 입을 뗐다. 나이가 열여덟로 알고 있는데, 말 놔도 돼? 아, 저 그 말하려고 했어요 말 놓으세요! 어, 어. 그래. ……. 또 다시 말이 없어진다. 아, 이 느낌 그저께 느껴본 것 같은 느낌. 다시 떠오르는 그날의 악몽에 치를 떨며 창밖을 쳐다봤다. 근데 지금 우리 어디가는 거에요?

 

 

“ 샵에 가는 길이야. ”

“ 샵이요? ”

“ 응, 세팅하고 촬영장가야지. ”

 

 

아, 그렇구나. 근데 나이가 어떻게 되세요? 호칭을 뭘로 해야할지 모르겠어서요. 스물여덟이야. 오빠라고 불러. 유난히 오빠라는 말에 힘을 주는 것 같았지만 못 들은 척 하고 고개를 끄덕였다. 정수정은 잔다고 정신없을게 분명하고, 김종인한테 전화하면 굳이 아침부터 네 목소리 들어야겠냐며 오질나게 욕 쳐먹을 것 같고. 생각해보니까 나 진짜 친구없다. 반성해야겠어. 할 것도 없어서 게임을 하고 있는데 앞에서 벨소리가 울렸다.

 

 

“ 여보세요? 네, 실장님. 지금 가고 있어요. ”

 

 

5분 안으로 도착할 것 같아요. 네, 네. 이렇게보니까 나 진짜 연예인 된 것 같음. 올ㅋ 잘 하지도 못하는 게임을 억지로 하려니까 재미도 없어 게임오버가 되자마자 뒤로가기를 빠르게 눌렀다. 존나 재미없다. 어플 삭제해야지. 전화를 끊은 뒤로 다시 조용해진 상황에 눈만 꿈뻑 꿈뻑 거렸다. 아, 오늘 촬영 같이 하는 상대 누군지 알아? 그냥 자는 척이라도 해볼까 싶어 눈을 감으려는데 들리는 목소리에 눈을 번쩍 떴다. 네? 아뇨. 오빠는 누군지 알아요?

 

 

“ 아니, 나도 몰라. ”

 

 

그럼 왜 꼭 아는 것 마냥 물어보는건데. 이여사가 해준 팩의 효과가 드러나는지 핸드백에서 거울을 꺼내 본 내 얼굴은 반짝반짝 윤기가 탱그르르 좌르르 흘렀다. 아싸, 황실장님한테 칭찬 듣겠다. 얼마지나지않아 지하주차장에 차를 주차하는게 느껴졌고, 정장을 쫙 빼입은 매니저오빠가 내렸다. 저 정장 내가 다 답답해보인다. 문을 열고 나가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는데 드르륵 열리는 문 사이로 간지템을 쓴 매니저오빠가 보였다. 와, 오빠 선글라스 멋있네요.

 

 

“ 그치? 너 만난다고 어제 동대문 가서 하나 뽑았어. ”

“ 잘 뽑았네요, 간지쩜. ”

 

 

이 오빠 은근히 재밌는 것 같기도 하다. 존나 내 스타일. 근데 오빠 정장 안 답답해요? 사실 답답해서 미칠 것 같아, 그래서 너 세팅하는 동안 옷 좀 갈아입으려고. 그러면서 차 트렁크로 다가가던 매니저오빠가 쇼핑백을 꺼냈다. 그게 뭐에요? 내 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무슨 매니저가 제 배우 놔두고 자기 옷만 달랑 챙기고 다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컬쳐쇼킄ㅋㅋㅋ

 

 

“ 이 바지에 이게 낫지? ”

“ 예, 흫. 존멋, 으흫. ”

 

 

장착했던 선글라스를 벗어 쇼핑백에 아무렇게나 넣던 매니저오빠가 엘리베이터 위층 버튼을 눌렀다. 근데 오빠 이름 뭐에요? 빨리도 물어보네, 김도진이야. …뭐요? 도진이요? 우리 도진오빠요? 나영이 언니랑 사귀는 도진오빠요? 싹 굳어가는 내 표정에 말 할 때마다 매번 그런 반응이였다는 듯 (존나안믿긴다)도진오빠가 헣하고 웃었다. 엏, 원빈 으흫. 오빠 그거 좋은거 아니에요, 왜 그렇게 뿌듯해해요…. 이름때문에 또 다른 컬쳐쇼크다. 왠지 모르게 이 오빠랑 평생 단짝이 될 것 같기도 하다. 내 2번째 친구가 되셈.

 

 

“ 저기로 가면 돼. 오빠는 옷 좀 갈아입고 올게. ”

“ 네, 크흫. ”

 

 

저 깜찍한 쇼핑백은 볼때마다 웃기다. 도진오빠가 가르키는 곳을 향해 쭈뼛쭈뼛 걸어가자 소파에 여유로이 앉아 놋북을 하고 있는 이연언니가 보였다. 언니, 저 왔어요. 어. 일찍도 온다. 도진이는? 옷 갈아입으러요. 뭐? 왜 옷을 갈아입어? 몰라욬ㅋㅋㅋ 오늘 정장 빼입고 왔는데 불편하다고 갈아입으러 갔어욬ㅋㅋㅋ 다시 생각해도 너무 웃긴 상황이다. 안면붕괴 미소를 지으며 웃는 나를 안쓰럽게 쳐다보던 이연언니가 빨리 가기나 하라며 내 어깨를 밀었다. 어? 안녕하세요. 

 

 

“ 어, 안녕~ 오랜만이네? ”

“ 재현이랑 스캔들 났더라, 어땠어? ”

“ 에, 뭐…. 그냥 신기했어요. ”

 

 

화보 처음 촬영할때 스타일링을 해줬던 언니들이 그득그득하다. 나를 이끄는 손을 따라 자리에 앉자 일단 이슈거리인 안재현과의 스캔들 이야기를 꺼냈다. 아이, 뭐. 더이상 물어보지 말라며 한 리액션인데 흥미진진하다며 웃는게 정말 뛰쳐나가고 싶었다. 시발, 오늘따라 쳐자는 정수정이 너무 너무 부럽다. 아무래도 늦잠자는 주말에 나답지않게 일찍 일어났던게 화근이였던지 눈이 점점 감겨온다. 커다란 하품을 쩍쩍해대며 스타일링을 받고 있는데 궁시렁대는 목소리가 들리더니 매니저계의 최고 인기스타 도진오빠가 납셨다.

 

 

“ 실장님, 나 바지 어때요? 어제 하나 샀는데. ”

“ 어우, 야! 어딜 들이대! 저리 안꺼져? ”

“ 아, 왜요. 좀 봐줘요. 요 뒤에 포인트있어, 포인트. ”

“ 커피 마시는데 이게 진짜! 꺼지라고! ”

 

 

아, 저 오빠 진짜. 이제는 목소리만 들어도 웃겨. 터질랑말랑하는 웃음을 겨우 참고 거울을 통해 보는데 스타일링 하는 언니들도 이미 잇몸미소를 드러내보이며 웃고있다. 쿵쾅하는 소리가 나더니 결국 찰지게 맞는 소리도 들렸다. 황실장님이랑 도진이 너무 웃기지않아? 도진오빠 처음에 태권도 7단, 유도 5단이라고 했을때 얼마나 놀랐는데. 헐, 오빠가 그정도에요? 응, 듣기로는 태권도 국가대표였는데 부상때문에 그만둔거라고 하던데. 캐릭터 반전, 개쩐다.

 

 

“ 어우, 하여튼 황실장님 손 진짜 매워. ”

“ 도진아, 저기 커피포트 좀 꺼줘. ”

 

 

예. 우람한 덩치로 커피포트를 뚫어져라 쳐다보던 도진오빠가 툭하고 코드를 뽑았다. 그 순간, 샵에 있는 모든 드라이어기들이 작동을 멈추고 펌을 하고 있던 손님의 열펌기구도 꺼져버렸다. 야, 김도진!!!!!! 난 그때 처음 들었다, 황실장님의 우렁찬 목소리를.

 

 

 

 

 

 

“ 이 미친, 그걸 왜 뽑아! ”

“ 아, 커피포트 꺼달라길래 코드 뽑으라는 줄 알았죠. ”

 

 

결국 사고 친 도진오빠는 어깨가 축 처진채로 차를 몰았다. 그랬으면 커피포트 코드만 뽑으면 되지, 왜 전기코드를 뽑고 난리냐고. 답답한 심경을 이루어 말할 수 없다는 듯 가슴을 퍽퍽 쳐대던 황실장님은 곧 돌아가실듯이 의자에 기댔다. 내가 너 때문에 수명이 짧아진다. 도진오빠의 매직핸드로 인해 샵 안에 모든 전기가 끊겨버렸다. 그 2분동안 순간적인 샵안의 정적은 정말 광활한 우주를 체험하는 듯 고요하기만했다.

 

 

“ 너 또 사고치면 진짜. ”

“ 아, 안그래요, 안그래. OO도 있는데 사나이 자존심 무너지게시리…. ”

“ 이게 아직 덜 맞았. ”

 

 

OO야, 내려! 야!! 황실장님의 말을 쉽게 잘라버리던 도진오빠가 주차를 하자마자 후다닥 차에서 내렸다. 아, 저 오빠때문에 웃겨 죽을 것 같아. 애타게 도진오빠를 부르던 황실장님이 지끈거리는 머리를 잡고는 벤의 문을 열었다. 내리자마자 먼저 내린 황실장님과 도진오빠의 앙칼진 쟁탈전을 구경하다가 먼저 발걸음을 뗐다. 어휴, 진짜. 세상에 저런 사람은 또 처음이야. 나보다 더 또라이라니.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며 엘리베이터 앞에 서자 티격태격 하며 걸어오는 두 사람때문에 경비아저씨마저 무슨 일 인가 싶어 돌아보셨다. 아, 아무것도 아니에요. 으흫하고 웃으며 손사레를 치자 고개를 갸우뚱하시던 경비아저씨가 다시 경비실로 들어가셨다. 대놓고 우리는 미친사람들입니다. 를 광고하는 것 같아 내 얼굴이 발갛게 달아올랐다.

 

 

“ 그거 완전 안어울린다고. ”

“ 뭐 아무렴 어때요? 내가 좋다는데. ”

 

 

저 두사람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아. 이를테면 김종인과 나의 관계? 서로를 물고 뜯는 두 사람을 억지로 엘리베이터에 태웠다. 우리 가는 길까지만이라도 조용히 좀 합시다. 예? 촬영장 들어가서 싸우시라구요. 제에발. 눈을 꽉 감았다가 떴다. 오늘 내가 한숨만 몇 번 쉬는지. 2층에서 엘리베이터가 멈췄다. 딩동ㅡ. 하고 울리는 경쾌한 소리 다음으로 문이 활짝 열렸다. 기, 긴장하지말고 잘해. 내가 보기엔 오빠가 더 긴장한 것 같은데여. 알맞게 줄여진 교복을 체크하고 촬영장안으로 들어섰다.

 

 

“ 안녕하세요. ”

“ 안녕하. ”

 

 

세요. 시발.

 

 

“ 와, 여기서 만나다니. ”

“ 그럼 우리 상대배우가 OO야? ”

“ 쩐다. 야, 종인아! ”

 

 

대체, 왜…. 시발, 왜….

 

 

 

 

 

 

“ 좋아, 더 붙자. OO가 백현이 어깨에 손 좀 올려볼래? ”

 

 

내리고 싶다.

 

 

“ 종인아 너 동생 있어서 부끄럼타냐? 붙어, 임마. ”

 

 

제발 꺼져.

 

 

“ 경수야, 손 뒤로 하고. 여기 봐. ”

 

 

모델이고 뭐고 다때려치울까.

 

 

“ 오케이, 한 번 보고 가자. ”

 

 

잔뜩 어색한 표정으로 웃었더니 입가에 경련이 일어나는 것만 같았다. 아으, 시발! 개인컷 촬영이 끝나자마자 우르르 달려들던 멤버들이 첫만남때와는 대조 되게 짓궃은 농담도 해가며 말을 건다. 이샛기들 왜 이러지? 지난밤 사이에 이것만 알면 세상 모든 여자들을 다 꼬실 수 있다, TOP 10. 베스트셀러라도 읽고 왔나. 그래도 김종인은 여전히 똥씹은 표정이다. 뭐 그런 표정으로 쳐다봐, 임마. 나도 시발, 당한거라고.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777 (; 왜죠?) | 인스티즈

 

 

 

내 표정 존나 똥퍼먹었나, 왜 저래. 존나 마지못해서 하찮은 너의 어깨에다 특별히 고귀한 내 손을 올려주지. 라는 듯한 표정인 것 같다. 변백현 굳은거 봐봐. 자기네들끼리 낄낄대며 사진을 확인하던 멤버들이 나와 변백현을 번갈아 쳐다봤다. OO가 변백현을 싫어하는 것 같아. 그치? 응, 아무래도 그런 듯. 쯧, 변백현 수고염. 그 말을 할수록 변백현은 점점 …아. 하고 탄식섞인 말을 내뱉으며 나를 흘낏 쳐다봤다. 나, 너님 안 싫어함. 왜 이래. 제일 싫어하는 놈 놔두고 왜 너를 싫어하겠어, 내가. 여기서 제일 싫어하는 놈은 김종인이라고 말 못한다.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777 (; 왜죠?) | 인스티즈

 

 

 

 

찍기 싫으면 싫었다고 말을 해, 이새끼야….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777 (; 왜죠?) | 인스티즈

 

 

 

얼씨구, 입꼬리 봐라. 마치 촬영 끝나고 이년 섭외한 놈 잡아다가 족칠꼬얏, 기대해라 얍! 하는 듯하네. 여분 촬영이 마저 끝나고 이제 드디어 자꾸 추파던지는 이놈들과 헤어지나 싶었는데 잠시만요, 인터뷰 하고 가실게요. 하는 경쾌한 목소리가 들렸다. 미쳤나봐, 도진오빠 어디갔어 시발. 이런 말 없었잖아!! 난데요!!! 당황한 시선으로 이리저리 눈동자를 굴리자 익숙하자 대형을 잡고 인터뷰 준비를 하던 멤버들이 멍하니 서있는 나를 쳐다봤다.

 

 

“ 이리와, OO야. ”

“ 야, 백현아. 나랑 자리 바꾸자. ”

“ 즐. ”

“ 여기 앉으시면 돼요. ”

 

 

스태프께서 만들어주시는 자리에 앉자 우글우글 거리는 소리가 더 커졌다. 조올라 시끄러워. 건네주는 마이크를 잡고 멀뚱멀뚱 카메라 세팅하는 것만 뚫어져라 쳐다보는데 내 옆모습이 뚫릴 것 같이 강렬한 시선에 옆을 쳐다봤다. 억! 나를 보고 있던 시선이 일제히 다른 곳으로 돌려졌다. 곱게 묶은 머리를 만지작대다가 슬쩍 시선을 뒤로 틀었는데 김종인과 눈이 마주쳤다. 지금 시비거는거냐. 너이샛기 인터뷰 하기도 전에 눈에 멍 하나 달고 갈래?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777 (; 왜죠?) | 인스티즈

 

(구도는 대충 요정도로 생각하시면 돼여!! 탱ㅇ구야 넌느므느므에ㅖ쁨.. 사진 출처는 네이버 블로그 푸우님)

 

 

 

인터뷰 시작하겠습니다. 스텐바이, 액션! 슬레이트를 치고 순식간에 사라지는 스태프분을 보다가 하마터면 웃음이 터져나올뻔했다. 입술을 꽉 깨물고 웃음을 참고 있는데 아무렇지 않게 인사를 하는 리포터분 덕분에 어색하고도 반가운 척 인사를 했다.

 

 

“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테니 소개 부탁드릴게요! ”

“ 네, 안녕하세요. 에스팀 신인 모델 김OO입니다. ”

 

 

와우! 옆에서 들리는 환호성과 박수소리에 덩달아 함께 박수를 쳤다. 왠지 오늘 인터뷰 내내 박수셔틀이 될 것 같다. 멤버 한명 한명 소개 하는 걸 다 보고나니 나도 그제서야 이 멤버가 누구고, 저 멤버가 누군지 알 것 같았다. 인간이 너무 많아서 누가 누군지 알수가 있어야지.

 

 

“ EXO와 김OO양은 같은 날 데뷔를 했잖아요. ”

“ 네. ”

“ 기분이 어떠세요? ”

 

 

우렁차게 대답하는 다른 멤버들과 달리 나는 조용히 짜져있었다. 그냥 넘어가주기를 바랬는데 그걸 놓칠리 없는 리포터분이 나를 콕 찝어 어땠냐고 물어오는 통에 땀을 삐질삐질 흘리며 대답을 할 수 밖에 없었다. OO양은 또 이틀만에 데뷔했는데 연애설이 터졌어요. 에헤이ㅡ. 리포터분의 말에 즉각적인 반응을 보이던 멤버들이 신랄한 리액션을 선보이며 내 대답을 요구했다. 진짜에여? 진짜 사겨요? 둘이 안어울려요.

 

 

“ 아니에요, 안 사겨요! 갑작스럽게 연애설이 터져서 당황스럽기도 하고, 또 회사측에서 다 해명을 했다고 들었어요.

“ 그럼 사귀는 건 사실이 아닌걸로. ”

 

 

당연하지, 이샛기야. 욱하고 올라오는 감정에 인터뷰고 뭐고 욕짓거리부터 할뻔했다. 아, 진짜 습관이 무섭네. 제가 또 여기 있는 대본을 보다가 재밌는 사실을 하나 발견했어요. 아, 궁금하네요. 뭔가요? 저 영혼 없는 리액션 누구야.

 

 

“ 소문으로는 김OO양과 EXO 멤버들 중에 한분과 혈연 관계가 있다고. ”

“ 아. ”

 

 

의미심장한 미소를 내비추던 다른 멤버들이 일제히 한 사람을 쳐다봤다. 예, 접니다. 그 시선을 못 버티고 조용히 손을 든 김종인이 나를 힐끗 쳐다봤다. 아, 그럼 친오빠에요? 예. 짤막한 김종인의 대답에 화려한 손짓을 하던 리포터분이 할말이 없어진 듯 아, 그렇구나…. 하고는 고개를 끄덕였다. 회사에서 인터뷰 대형만 맞춰준 모양이다. 반응이 뭐 저래.

 

 

“ 그럼 OO양에게 질문해볼까요. ”

“ 예?, 네. ”

“ EXO 데뷔 리허설을 보는 사진이 찍혔어요. 많은 분들이 커플이라고 추측하기도 했는데 어떤지? ”

 

 

솔직히 말하면 기분 줫나 더러워요. 험한 말을 하려다가 입을 다물었다. 그 날, 포토그래퍼 실장님하고 같이 가기로 했는데 사정이 생기셔서 저 혼자 갔었거든요. 그래서 저기 계시는 EXO 매니저 삼촌이랑 같이 무대를 보게 됐는데 사진이 찍혔다는 건 대충 느꼈어요. 근데 저는 또 그게 확대해석이 돼서 사귄다라는 소문이 돌았을때 기분이 좀 많이…. 나빴어요? 음, 네? 아…. 말을 못이어, 허허허헣헣. 나빴냐는 말에 걍 더러웠다고 솔직히 대답을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는데 자연스럽게 웃음으로 넘겨준 멤버들에게 처음으로 감사함을 느꼈다. 어휴, 감사합니다.

 

 

“ 그럼 카이씨는 동생이 모델로 데뷔한다고 했을때 어땠어요? ”

“ 전 쟤가 거짓말하는 줄 알았어요. 제가 19년동안 살면서 저 말 듣고 사람을 안믿기 시작했어요. ”

 

 

아, 저 시발. 점점 굳어가는 내 표정은 보이지도 않는지 김종인은 입이 터져라 열변을 토해냈다. 덩달아 웃겨죽는 멤버들을 보고 있자니 속이 부글부글 끓었다. 아니, 저도 쟤가 데뷔한다고 했을때 진짜. 답답해서 뭔 말을 못하고 있는데 빵터진 리포터분이 상황을 정리하고 나섰다. 아니, 두 분 나이차이가 어떻게 되세요? 연년생이에요, 한살차이.

 

 

“ 그래서 그렇구나. 원래 연년생들은 많이 싸워요. ”

“ 이건 뭐 싸우는 정도가 아니라 쟤가 저보고 무대에 데뷔하지말고 자기랑 링에서 데뷔하. ”

“ 아, 그만하라고! ”

 

 

쪽팔려 죽겠네, 진짜. 벌떡 일어나 김종인을 쳐다보자 뭐. 라는 표정으로 나를 내려보던 김종인이 맞잖아하고 우겼다. 덕분에 촬영장은 아수라장이 됐다. 리포터분이 기껏 정리해놓은 분위기가 다시 흐트러졌다. 아예 땅에서 구르는 멤버랑 벽을 잡고 우는 멤버도 있었다. 야, 으흫, 나, 흫, 쓰러질 것, 핳, 같아 으헣헣. 옆에 있는 김종대를 잡고 웃겨서 엉엉 우는 도경수를 보자 머리가 지끈거렸다. 그와중에 김종인은 모든 걸 다 폭로해버리겠다며 협박하는 중이고, 리포터분은 이리저리 쓰러진 멤버들 하나하나 수거중이고. 인터뷰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참으로 기대가 된다.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777 (; 왜죠?) | 인스티즈[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777 (; 왜죠?) | 인스티즈[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777 (; 왜죠?)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777 (; 왜죠?) | 인스티즈

 

아니 이게 뭐야.5

님들 좀 쩌는듯! 허하ㅓㅎ아ㅣㄹ허아러허허ㅓㅎㅎㅎ

사랑해요.. 한분한ㅂ분ㄴ 다 챙겨드리고 싶다ㅠㅠㅠㅠㅠㅠ

 


당분간 암호닉 안 받아요! 정리 좀 하고 돌아올게요ㅠㅠ!

S2 암호닉 S2

똥강아지
수면바지
스노우윙
과일빙수
롱이
카레호빵
치킨팝
푸틴
스윙칩
10cm
흰토끼
푸딩
긴가민가
선풍기
루루
큐큥
미미
호두
플랑크톤회장
뫄들
비타민
정수정
요플레
준짱맨
피자
쫄보
알로에
여름
라인
길라잡이
치케
오후
배고파요
큥쁑
마른당근
뚜시뚜시
콩콩

핫뚜
칸트
시엔
율무차
유민

날다람쥐
버블티
머랭
비타오백
마이훈
됴됴새
정은지
홍차
미엘르
반딱

꼬부기
수호녀
봄빛
간장치킨
김밥
보쌈
두루루둡
판다
치즈밥버거
마들
니니야
꼴뚜기
딸기스무디
고삼언니
눈두덩
크레파스
베라
텐더
봉봉
래설래설
카이동생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777 (; 왜죠?)  323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없음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헐헐 저 래설래설이에요 역시 대박대박 ㅠㅠㅠ 내가 일빠?ㅠㅠㅠ
10년 전
독자2
퀄리티가 제 뺨을 치고 한강을 돌겠네요
10년 전
독자3
요플레에요! 이번편도 짱잼bbbbbbbb인터뷰가 어떻게나올지 기대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
애들귀여운거봑ㅋㄱㄱㅈㄱㅈㄱ
10년 전
독자6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때려도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딱 둘이 교복 광고를ㅎ 인터뷰 어케 나올지 겁나 기대됨옄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
긴가민가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김종인 링위에서 다시데뷔할래?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햑햑햑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
인터뷰 완전 궁금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 사람들 반응이 어떨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
라인임돵!!느햐햐햐얗야진짜징어도엑소도왜이맄ㅋㅋㅋㅋㅋㅋㅋ김조니니우리징어그만괴롭혀랴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아말하려고작정했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욕하면ㅋㅋㅌ
10년 전
독자14
앜ㅋㅋㅋㅋ저됴됴새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아종인잌ㅋㅋㅋㅋ왜이리웃곸ㅋㅋㅋㅋㅋ브금짱신나요 글도베리굿bb 항상잘읽구잇어요 짱짱!
10년 전
독자15
베라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 너이자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엑소랑열애설 날줄알았는데 재현잌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
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앜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진짴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ㄱㄱ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웃었닼ㅋㅋㅋㄱㅋㄱㄱㅋㅋ
10년 전
독자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나독서실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인터뷰결과궁금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
짱좋아!!!!!!!!!!!!!!!!!!!!!!!!!!!!!!!!!!분량도 짱좋아!!!!!!!!!!!!!!!!!!!!!!!!!!!!!!!!!!!!!!!!!!11
10년 전
독자18
ㅋㅋㄲ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ㄱㄱ ㅋ 인터픀ㅋㅋ ㄱㅋ ㄱㅋ기대된닼ㅋㅋㅋ
10년 전
독자19
봄빛이에요ㅠㅠ 작가님 글 진짜 볼때마다 소재도 참신하고 내용도 재밌고 분량도 좋고 포인트도 적당하고 그냥 완전 4박자 다 쿵 짝! 작가님 ㅎ라뷰해요ㅠㅠ
10년 전
독자20
칸트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 재밌어요 진짜 와ㅠㅠㅠㅠㅠ소재도 너무 좋고 진짜 작가님 글 너무 제스타일...흡...제꺼하세요...아 오늘은 브금도 씐나고 굉장히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으면도 기대되여 잘보고가여!!
10년 전
독자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여~~
10년 전
독자24
알로에에욬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왜 이렇게 웃겨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부럽다 안재현이랑 연애설.....ㅠㅠㅠ근데 종인잌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남매 너무 귀엽네옄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왜케솔직햌ㅋㅋㅋㅋㅋㅋ아조탘ㅋㅋㅋㅋㅋㅋㅋ아넠ㅋㅋㅋㅋㅋ아진ㅋ자웃겨옄ㅋㅋㅋㅋㅋ매니저돜ㅋㅋㅋㅋ완전귀여워엌덕햌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싸우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
카레호빵이에요 니니 진짜 징어랑 링에서 데뷔하고싶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리는것봨ㅋㅋㅋ 흔한 남매의 카톡ㅋㅋㅋㅋㅋㅋㅋ뜬금없이 재현이랑 열애설ㅋㅋㅋㅋㅋ어휴 징어 복받았네 부러빙ㅇㅋㅋㅋㅋㅋ도진오빸ㅋㅋㅋㅋ진심 현웃ㅋㅋㅋㅋㅋ터짐여ㅋㅋㅋ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곸ㅋㅋㅋㅋㅋㅋ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
근데 저 맨 짤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
김종인왜이랙ㅋㅋ좀그만츤츤대고잘해줙ㅋ
10년 전
독자30
오후에요!!와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이랑나징이랑무슨실제우리오빠인줄..저희집에시시티비달아노셨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은글써주셔서감사해요!
10년 전
독자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댘ㅋㅋㅋㅋzzzzzzzzzzzz
10년 전
독자32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3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3
준짱맨이쟈나!! 진짜 이글은 내 삶의 낙이에용ㅜㅠ♥
10년 전
독자34
아웃갸옄ㅋㅋㅋㅋㅋ제배책임지실거얘여?ㅋㅋㅋㅋㅋㅋ협박한디고하는데진짴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5
대박인터뷰ㅋㅋㅋㅋㅋㅋㅋㅋㅋzzㅋㅋㅋㅋ링에서데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힘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랔ㅋㅋㅋㅋㅋ징어도 귀엽고 종인이도 귀엽네욬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7
완전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9
마들이에여!!!!!꺙 인터뷰 어찌돳을지...ㅋㅋㅋㅋㅋㅋ아진짜우리오빠랑 저랑 싸우는거보는기분......초딩같이싸우는 하지만 우리오빤김종인이아니져....니니....나의오빠가되줘여흐그흐긓ㄱ
10년 전
독자40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뷰 결과물이 기대되네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낼꺼얏...차라리 안모델님이랑 사귄다고 하게써 널 처리하겠당..

10년 전
독자41
뚜시뚜시!!!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허호호ㅓㅓ허허ㅓ헣ㅎ헣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웃겨여자까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2
플랑크톤회장이에욕ㅋㅋㅋㅋㅋ둘이진짜너무재밌엌ㅋㅋ
10년 전
독자4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터뷰결과가 진짜 궁금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4
두둠칫두둠칫ㅋㅋㅋㅋㅋ종인아사랑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6
호두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앟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짱죠음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7
꺄 6편봣는데 7편이★♥♥♥ ㅋㅋㅋ 앜ㅋㅋ 사진잇어서 완전 현실감 대박이에여 ㅋㅋㅋㅋ 아완전욱곀ㅋㅋ링에서데뷔핰ㅋㅋㅋ
10년 전
독자48
유민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애들진짜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진짜저런상황잇으면 웃겨서 뒹굴듯옄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9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종이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켘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0
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 한대만 좀 때립시닽ㅋㅋㅋㅋㅋㅋㅋㅋ얄미으ㅓ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1
ㅋㅋㅋㅋㅋㅋㅋ인터뷰에서그러는거아냐 니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링에섴ㅋㅋㅋㅋ그걸말하면어떡해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다음편시급히다그여빨리오라그여ㅜㅜㅜㅜ
10년 전
독자54
ㅋㅋㅋㅋㅋㅋ기여워라
10년 전
독자55
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6
욱겨옄ㅋㅋㄱㅋ
10년 전
독자57
잌ㅋㅋㅋㅋㅋㅋ종인앜ㅋㅋㅋ말하면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9
딸기스무디예요!!!!아너무좋아여진짜ㅜㅜㅠㅜㅜㅡ글도길고ㅜㅜㅜㅠㅜㅜㅜㅜ근데도진오빸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0
흰토끼입니다!! 이야 교복광곸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짱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아 니가 오빤데.. 폭로라니... 폭로라니........데뷔한지 며칠됐다고....왜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보고갑니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1
풀짤뭐에욬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작가님 짱이닼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2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웃겨이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3
아나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4
작가님이더쩌는듯ㅠㅠ
10년 전
독자65
인터뷰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6
아조니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매니져님도..ㅎ죠은뒈?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7
홍차예요 홍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터뷰어떡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8
인터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좃ㅇ니아그러지맠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니져 좋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인터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ㅜㅠㅠㅜㅜㅋㅋㅋ
10년 전
독자72
룰루 암호닉목록에 치즈밥버거가♥ 룰루 오늘도 재밋게 보고가욬ㅋㅋㅋ
10년 전
독자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타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10년 전
독자75
피자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감넘치는 남매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6
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ㅜㅜㅜㅂㄱㅋㄱㅋㅋㄱㅋㅋㅋㅋㄱㄱ인터뷰어째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ㄲㄱ
10년 전
독자77
ㅠㅠㅠㅠㅋㅋㅋㅋ앜ㅋ진짜웃겨욬ㅋㅋ인타븈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8
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불어버릴꺼야 기대해'_'*
10년 전
독자79
아진짜링에서데뷔하자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인터뷰어떻게살려ㅋㅋㅋㅋㅋㅋㅋㅋ언젠가한번방송에서종인이랑피터지게싸울듯.. ㅎ
10년 전
독자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꼬뷰기에옄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인터뷰가 어떻게나올지 기대되네욬ㅋㅋ아 귀여웤ㅋㅋㅌㅌㅋㅋ작가님 이렇게 자주자주오시면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짱짱ㅠㅠ다음편도 기대할께요!!잘 읽고가용
10년 전
독자82
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남매관계릉 밝혔네욬ㅋㅋ
10년 전
독자83
ㄱ ㄱㅋㄱㄱ ㅋㅋㅋㅋㄱㄱㄱㅋㄱㄱ종 인이ㄲㄱㄱㄱㅋㄱㄱㄱ
10년 전
독자84
눈두덩이예요!!!!데뷔하자마자 광고라니..대다나다..엄청난남신인 도진씨를 매니저로 두는 징엌ㅋㅋㅋ커피포트뽑으라니까 코드뽑아서 샵에있으신분들 전부 멘붕ㅋㅋ매니저님이랑 황실장님 싸우다가 정들겠어욬ㅋㅋㅋ백현이는 왜 굳었는짘ㅋㅋ제가 인터뷰현장에 있었어도 빵빵 터졌을듯..김종인 츤츤대기는..이 썰보니까 더 오빠갖고싶다ㅠㅠㅠㅠㅠㅠ오빠ㅠㅠ제 오빠가되어주시겠어요?낄..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인터뷰어켘ㅋㅋㅋㅋㅋㅋㅋㅋ넘재밌어용...♥ 다음편 기대할께요-ㅎㅎㅎ
10년 전
독자86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아주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ㅅ서로서로 디스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7
비타오백이에여! 아 진짜 현웃터짐ㅋㅋㅋ 역시 배틀남매가 짱이죠ㅠㅠ 남매가 달달하기만하면 재미없죠ㅋㅋ 인터뷰 진짜 웃기게 나올듯ㅋㅋㅋ 리포터분 고생하셨어욬ㅋㅋ 작가님도요ㅋㅋㅋㅋ 항상 잘 읽고 갑니다 화이팅!
10년 전
독자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퀄리티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9
앜ㅋㄲ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0
판다예여 징어가 김조닌 역관광 시키는것도 보고싶다....★☆
10년 전
독자91
오왘ㅋㅋㅋㅋ 데뷔한지 이틀만에 빠르다징어!!!!!!!
10년 전
독자93
둘다짱귘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4
ㅋㅋㅋㅋ드디어 같이 작업을!ㅋㅋㅋ링위에서 데뷬ㅋ너무웃겨옄ㅋ
10년 전
독자95
뭐먹고 김종인이랑 여주랑 그렇게 귀엽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나 오빠소취..☆★ 근데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갈구는데 왤케 정열적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말에도 열심히반응해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6
콩콩이에요! 진짜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징어 성격도 아주 만만치않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7
수면바지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눗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링에사데뷔하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겁나매력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쩔라맨뭐얔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사랑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짱재밌엉용ㅋㅋㅋㅋ♥3♥ㅋㅋㅋㅋㅋㅋㅋ짱귘ㅋㅋㅋㅋㅋㅋㅋㅋ매니져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사랑해여

10년 전
독자98
헐대박구ㅏ요누어우기여워ㅠㅠㅠ
10년 전
독자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레는데웃기고 웃기는데설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1
날다람쥐에옄ㅋㅋㅋㅋㅋㅋ인터뷰어떻게 나올지 완전 궁금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진짴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2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더종인이같은오빠.....
10년 전
독자103
오빠랑같이교복모델도하고좋탸♥
10년 전
독자1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생 아끼는 니니ㅠㅠㅠㅠㅠㅠ 설렌다 츤데랰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5
반딱이에요! 아 웃겨서 쥬금.. 인터뷰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는 데요ㅋㅋㅋㅋㅋ, 아 미치겠다. 종인아 우리 그냥 링 위로 가자. 폭로 그만! 그러면서 뒤에 가면 또 칭찬할 거면서.. 츤데레 종인이, 무슨 종데레도 아니고ㅋㅋㅋ 저게 솔직하다고 해야 되나, 아유.. 아 근데 다들 너무 귀여운 것같아요.. 작가님 진짜 분량도 많고 소재도 참신하고 필력도 딱.. 작가님 라뷰라뷰 해요ㅠ.ㅠ
10년 전
독자106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김조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7
ㅋㅋㅋㅋㄲㅋ너무재밌어요!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0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조닌 너이 자식
10년 전
독자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다폭로할거야너랑사귄다고ㅎㅋㅋㅋㅋㅋ.....조;시ㅚㅇ
10년 전
독자110
남매가연예인
10년 전
독자111
ㅠㅠㅋㅋㅋㅋ너무재밌네요ㅠㅠ
10년 전
독자112
ㅋㅋㅋㅋ아낰ㅋㅋ빵터졋닼ㅋㅋㅋ웃겨쥬금ㅠ
10년 전
독자113
쯔ㅏ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앛이러면 전면전이야 오빠고 뭐고... 다음은 징어의 폭로전 갑시다.
10년 전
독자113
십센치/ㅋㅋㅋㅋㅋㅇ니터븈ㅋㅋㅋㅋㅋㅋㅋㅋㅋ링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4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웃겨욬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진짜짱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5
귀엽다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랑 징어 진짜 연년생남매답넼ㄱㅋㅋㅋㅋㄱㅋ
10년 전
독자1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맞고싳냐 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한텤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러능거냐ㅌㅌㅌㅋㅌㅌㅌㅌ너 진짜ㅋㅋㅋㅋㅋㅋㅋ내오빠 맞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나쁜놈ㅋㅋㅋㅋㅋㅋㅋ나중애기대하셈ㅋㅋㅋㅋㅋㅋㅋㅋ너 ㄷ죽음ㅋㅋㅌㅌㅌㅌㅌㅌㅌ
10년 전
독자1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댓글 공감ㅋㅋㅋㅋㅋㅋ설레는데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1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ㅏㄴ전ㅋㅋㅋㅋ우ㅛ곀ㅋㅋㅋㅋㅋㅋ웃겨욬ㅋㅋ더투닥거리면서우애가넘쳤으면좋갯어요진짜재밋어욬ㅋㅋㅋ
10년 전
독자120
앜ㅋㅋㅋㅋㅋㅋㅋ미치겟닼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1
앜ㅋㅋㅋㅋㅋ기대되요
10년 전
독자122
링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터뷰결과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년생의 싸움이란 이렇게 웃긴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4
아 지짜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빨리안나오면화낼꾸얌
10년 전
독자125
똥강아지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대사가 오늘의 MVP인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대말고 링에서 데뷔하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제 소소한 의견을 글로 써주시다니...! 아이비클럽이라니...! 조화해요...S2 종인오빠는 츤츤대야 제맛이죠 츤츤
10년 전
독자127
어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8
앜ㅋㅋㅋㅋㅋㅋㅋ인터뷰하는데 저래도 되는건가요?? 종이나, 나도 이미지라는 게 있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이미지 관리좀..?
신알신하고 가요. 다음편 빨리 나오길 바랍니다..☆

10년 전
독자1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 진짜 꿀잼
10년 전
독자130
마른당근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웃곀ㅋ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인터뷰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데뷔이틀만엨ㅋㅋㅋ연애설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작가님 짱잼이네옄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1
연 이에여 ㅋㅋㅋㅋㅋ 아나 ㅋㅋㅋㅋㅋㅋㅋ 인터뷰에서 폭ㅋ발ㅋ할줄 알았어옄ㅋㅋㅋㅋㅋㅋㅋ 싸워라!!(쨖) 싸워라!!!!(쨖)ㅋㅋㅋㅋㅋㅋㅋ링위에서데뷔라닠ㅋㅋㅋㅋㅋㅋ으엌ㅋㅋㅋ
10년 전
독자131
다음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2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이자식들...윈윈이네여
10년 전
독자133
ㅋㅋㅋㅋ인터뷰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4
앜ㅋㅋㅋㅋㅋ설레는데 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5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6
앜ㅋㅋㅋㅋㅋ너무재밋엉ㅋㅋㅋ
10년 전
독자137
봄이예용ㄱㅋㅋㄲㅋㅋ오 징어 잘나가네여><데뷔이틀만에!!!많은일이ㅎㅎ
10년 전
독자138
푸틴이에요!! 앜ㅋㅋㅋ 이 남매 귀여워 죽겠어요 ㅋㅋㅋ 잘 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139
ㅋㅋㅋㅋ투닥투닥 거리는게 귀엽닼ㅋㅋ
10년 전
독자140
ㅋㅋㅋㅋㅋㅋㅋ기ㅣ여워ㅠㅜㅠ
10년 전
독자141
어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 다섯번 듣고 읽기시작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블락비 수니 티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 끄고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제를못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2
히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재미져여진짜로 ㅠㅠㅠㅠㅠ게다가 빠르심 히힐 결론은 사랑해여!하투하퉄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3
ㅋㅋㅋㅋㅋㅋㅋ우꼌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4
아 진짜 빙의되는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겁나재밌어ㅠㅠㅠ
10년 전
독자145
정주행끝입니다요 신알신하고 갈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6
과일빙수에옄ㅋㅋㅋㅋ언제가 링ㅇ에서한번볼듯ㅋㅋㅋ
10년 전
독자147
ㅋㅋㅋㅋㅋㅋ선풍기에요 ㅡㅋㅋㅋㅋㅋㅋ아진짜 저도 살면서 김종인이랑 저렇게 티격태격 주먹다짐 한번 해보는게 소원이네요........ㅎ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8
링에서 데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9
ㅋㅋㅋㅋㅋㅋ사람을 안밎기 시작했대ㅋㅋㅋ
10년 전
독자150
김밥이에염 짱재밌어용ㅇㅇ
10년 전
독자151
비타민이에여퓨ㅠㅠㅠㅠㅠㅠㅠ너무늦게온드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꿀잼!!!!!!!!!!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 성격드러나나옄ㅋㅋ

10년 전
독자1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작가님짱이에욯ㅎㅎㅎㅎㅎ작가님워더♥
10년 전
독자153
정은지예여!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나빸ㅋㅋㅋㅋㅋㅋㅋ인터뷰만기다렷어?왜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니저오빠..참제스타잏인게요^^
10년 전
독자154
ㅋㅋㅋㄱㅋㅋㄱ동생은참고있고만 김종인왜그랰ㅋㄱㅋㄱㄱㅋㅋㄱ
10년 전
독자1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6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둘이싸우는거왜이리귀염지친근해요
10년 전
독자158
앜ㅋㅋㅋㅋ오ㅔ케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9
ㅋㅋㅋ
10년 전
독자160
ㄱㅋㅋㅋㅋㅋㅋㅋㄱ
10년 전
독자161
스윙칩이에요!!! ㅇㄴㅋㅌㅋㅋㅋㅋㅋㅋ진짜 글로만 읽는데도 엑소 애들의 넘치는 비글끼가 느껴지곸ㅋㅋㅋㅋ 물개박수가 음성지원ㅋㅋㅋㅋ글이 시끄럽닼ㅋㅋㅋ그나저나 안재현이랑 스캔들에 엑소랑 교복광고.. 나도 종인이 같은 오빠..(한숨)
10년 전
독자162
엌ㅋㅋㅋㅋ진짜재밌어욬ㅋㅋㅋ
10년 전
독자163
ㅋㅋㅋㅋㄱㅋㅋㄲ재밌어요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4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6
흐헣헿ㅎ헿ㅎ 좋다..헤헿ㅎ
10년 전
독자1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레는데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김조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 떳떳하진 않을텐데.
10년 전
독자169
아, 어떡해요 너무 재밌어요 진짜ㅠㅠㅠㅠㅠ신알신♥일찍 뵈서 너무좋아여 스릉스릉댜릉애정해여ㅠㅠㅠ
10년 전
독자170
아나 김종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1
진짜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2
앜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3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5
핰ㅋㅋㅋ하찮은니어깨랰ㅋㅋㅋ우리백현이힘냐고가실께요 근데진짜오빠랑저러면재밌겠다 물온 평소말투안나오게조심해야겠지만..잘보고가용
10년 전
독자1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나ㅐ남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8
웃긴뎈ㅋㅋㅋㅋㅋ설레는건 뚀뭐옄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9
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1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어흍ㅌㅋㅋㅋㅋㅋㅋ링에서데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2
ㅋㅋㅋ아ㅣ치겟디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싸우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저나 베리굿 3번이나들앗어옄ㅋㅋㅋ분랭꽉꾁챙겨붜서매우고마움거알져ㅠㅠㅜ?♥
10년 전
독자183
앜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남매ㅋㅋㅋ현실감있어서좋아요!!!
10년 전
독자1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5
ㅋㅋ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
10년 전
독자186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거정말좋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왜케귀엽고하...좋네요
10년 전
독자187
헐진짜너무너무재밌ㅇ요 ㅇ대사ㅏ하나하나꿀재뮤ㅠㅠㅠㅠ 보다가막빵터지곸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김조닌폭로요정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진짜 귀여워듀금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니니같은 오빠좀...어디있는거죠..............제발나와줘조닌이같은오빠...............
10년 전
독자189
징어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0
베고파요에요 ㅋㅋㅋ링에서 데뷔하제 ㅋㅋㅋㅋ아 인터뷰 웃기다 ㅋㅋ그나저나 재현씨랑 열애설 한번더났으면 하는건 내 사심 ///
10년 전
독자191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2
정수정이에여ㅋㅋㅋㅋ 인터븈ㅋㅋㅋㅋㅋㅋ 겁나 솔찍햌ㅋㅋㅋ 링에서 데뷔까지ㅋㅋㅋ
10년 전
독자193
ㅋㅋㅋㅋㅋㅋㅋ이건뭐짘ㅋㅋㅋㅋ되게웃긴데설레고 뭐랄까 그냥 취향저격ㅋㅋㅋㅋ인터뷰의결말은어떨깤ㅋㅋㅋ꿍금
10년 전
독자194
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
10년 전
독자1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앜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7
미미입니다 ㅋㅋㅋ오늘은 빵빵터지는 포인트밖에 없네요 ㅋㅋㅋㅋㅋ완전 웃겨요 ㅋㅋㅋㅋㅋㅋ실제로 보면 얼마나 아수라장이었을까요 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8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밑에맨 노래랑너무잘맞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인터븈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끅끅대면서봤어욬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9
아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옄ㅋㅋㅋㅋㅋ아 짱잼 애들귀여웤큐ㅠㅠㅠ
10년 전
독자200
이거진짜빵빵터지네옄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2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3
완전사랑해요작가님
10년 전
독자204
아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5
짱웃겨옄ㅋㅋㅋ잘보고가여!_
10년 전
독자206
우와같이광고라니...ㅠㅠ
10년 전
독자207
길라잡이에요!!ㅋㅋㅋㅋ엌ㅋ인터뷰우예나올란지..팬들반응이폭ㅋ발ㅋ적이겠네여 ㅋㅋ!잘봤슴다!짱잼
10년 전
독자208
나 충격먹엇어요ㅠㅠㅠㅠㅠㅠ와 헐ㅠㅠㅠㅠㅜㅜㅠ 암호닉신청할라고한편한편 음미하면서 아주천천히 읽어가고 잇었느데ㅠㅠㅠㅠㅠㅠ으으???암로님을 안받는다니ㅠㅠㅠㅠ 저는 기다리렵니다ㅠㅠ왜그러냐 난 자까님을 스릉하니까ㅜㅜㅋㅋㅋㅋ그리고 영혼없는 멘트 박찬열인가욬ㅋㅋ마지막에 우는건 뭔데 ㅋㅋㅋㅋ작가님제가 더 길게 쓰고싶은데 나가야되서 다음편은 더길게 자까님찬양글을 남긹데여ㅋ
10년 전
독자209
ㅋㅋㅋㅋㅋㅋㅋ니니의폭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니야네동생이얔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링데뷬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1
링에서 만나잨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2
아진짜너무웃겨욬ㅋㄱㄲㅋㅋㄱㄱㄱㅋㄱㄲ
10년 전
독자2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송에서그러는거아냨ㅋㅋㅋㅋㅋㅋ무장해제슬슬하나여
10년 전
독자214
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5
인더뷰보고싶닼 ㅋㅋㅋ ㅋㅋ빨맄 ㅋ ㅋ
10년 전
독자2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ㅏ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싸워라 짝 싸워라 짝
10년 전
독자217
ㅋㅋㅋㅋㅋ아 ㅋㅋㅋ여기서 ㅋㅋㅋ남매의 실체를 ㅋㅋㅋㅋㅋ너무 ㅋㅋㅋㅋ웃기가 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터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9
김종인이사람아
10년 전
독자220
ㅋㅋㅋㅋㅋ그만하ㄱ라고!!
10년 전
독자221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2
ㅋㅋㅋㅋㅋㅋ개재밌당
10년 전
독자223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5
앜ㅋㅋㄲㅋㅋㅋㅋㅋㅋ김종인폭로하나옄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편마님나ㅣ쪄주세여 아재미져 눈ㄴ가에 주름생길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살빼여ㅑ지...
10년 전
독자227
쓰니님 드립이 왤케 찰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8
앜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당
10년 전
독자2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따라 웃음포인트가 가득하네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0
교복씨에프라고할때부터알아봐ㅛ엌ㅋㅋㅋㅋㅋㅋㅋㅋ엑소랑촬영이라닠ㅋㅋㅋㅋㅋ겁나웃기닼ㅋㅋㅋㅋ근데저렇게남매가같이화보도찍고하니깐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그리고둘이대화하는거진짜웃곀ㅋㅋㅋㅋㅋㅋ링에서데뷬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1
ㅋㅋㅋㅋㅋㅋㅋㅋ링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빵터짐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링에서 데뷔하자고?
10년 전
독자2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4
엌ㅋㅋㅋㅋㅋㅋ결국 가족관계인게 싱겁게 밝혀졌네요ㅋㅋㅋㅋ 종인아 동생 체면좀 살려줘....
10년 전
독자235
링에섴ㅋㄱㅋㅋㅋ데뷬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6
ㅠㅠㅠ재밌자냐ㅠㅠㅠ
10년 전
독자237
잘보고 가요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38
아 잼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량ㄱ사랑해여!!
10년 전
독자239
앜ㅋㅋㅋㅋㅋㅋㅋㅋ짱웃ㅋㅋㅋ짱잼
10년 전
독자240
짱재미ㅛ어요ㅠㅍ퓨
10년 전
독자241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방송타면대박이겟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3
우왘ㅋㅋㅋㅋㅋ진짜꿀잼이애ㅣ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4
인터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구인터뷰 한번 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5
아진짜ㅋㅋㄱㅋㄱ 너무 재밌당!!!
10년 전
독자246
요망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애설은 뜬금재현님...이지만 현실은 엑소와함껳ㅎㅎㅎㅎㅎㅎ이거나 저거나 부럽네효
10년 전
독자247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성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아낰ㅋ링에서데뷔하쟠ㅋㅋㅋ
10년 전
독자250
ㅋㅋㅋㅋㅋㄱ앜ㅋ생각만해도 시끄럽네욬ㅋ
10년 전
독자2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대박이닼ㅋㅋㅋㅋㅋ아진짜사랑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대박재미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취향저격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후후ㅜ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작가님ㅁ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글을써주시다니!!은혜롭ㅂ고보배롭ㅂ다..(부들)정주행ㅇ중!
10년 전
독자252
아 정말 엑소랑 교복광고 ㅜㅜ혹시나했는데 정말 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53
재미져서계속보고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필이면 인터넷을 잘 못하는 상황이라ㅠㅠㅠ눈물만...
10년 전
독자254
웃겨서 배아파욬ㅋㅋz
10년 전
독자255
ㅋㅋㄱㄱㄱㄱㄱㄱ
10년 전
독자256
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진짜너무재밋쟈나여!!작가님금손이시여요ㅠㅠ
10년 전
독자257
ㅋㅋㅋㅋㅋㅋㅇㅋ작가님제가 여기 누울태니까글 평생써주세여!!!
10년 전
독자258
ㅋㅋㅋㅋㅋㅋ인터븈ㅋㅋㅋ못쓰겟넼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 힘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터뷰에서마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어요ㅠㅠㅠㅠㅠㅍ
10년 전
독자262
김징어 거나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4
헐헐우와우왘ㅋㅋㅋㅋㅋ같이 교복모델이라니!!!!!드디어 혈연관계가 밝혀졌네여ㅋㅋㅋㅋㅋㅋㅋ하나하나다 재밋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터뷰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6
ㅋㅋㅋㅋㅈㅋㅈㅋㅋㅋㅋ진짜너무재밋땈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매는남맼ㅋㅋㅋㅋㅋㅋㅋ어딜가도못속여...★ 인터뷰이제어떡해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매니저오빠눈 또 왜이렇게 귀여운거져... 이름부터 귀염터짐ㅋㅋㅋㅋ 김도진ㅋㅋㅋㅋ 진짜 읽울수록 다음편이 짱짱기대되요 ㅠㅠ 작가님 많이 사랑해요 금손이야완전!!!!!
10년 전
독자268
ㅋㅋㅋㅋ아낭 구웃갸
10년 전
독자269
ㄱㅋㅋ아낰ㅋㅋㄱ 인터뷰 짱 솔직해욬ㅋㅋㄱ
10년 전
독자2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밋어
10년 전
독자271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교복광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헤아허마ㅣㅇ 너무 웈ㅋㅋㅋㅋㅋㅋㅋ곀ㅋㅋㅋㅋㅋ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3
아낰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ㅋㅋㅋ링 데뷔드립때문엨ㅋㅋㅋ사레들어서 죽을뻔햇어요ㅋㅋㅋㅋ드립이 찰지네옄ㅋㅋㅋㅋㅋ콜록콜록 아 진짜 웃겨욬ㅋㄱㄲ
10년 전
독자2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퀄리티 짱짱 브금도 짱짱 블락비 좋아하시나봐여ㅋㅋㅋ 기사까지 만드는 작가님 사랑합니다 정주행은 투비 컨틴뉴드
10년 전
독자275
왜캐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울어도경숰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인터뷰에서 말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9
ㅋ정말 잘보고 가요 빵터졌네요!!
10년 전
독자2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을 안 믿는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1
아 김조닌그래놓고 츤츤거릴꺼면서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2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3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4
진짜회가 갈수록 더더 재밌어지네효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다폭로할거야너
랑사귄다고ㅎㅋㅋㅋㅋㅋ.....조;시ㅚㅇ 1

10년 전
독자2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웡
10년 전
독자2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개웃곀ㅋㅋㅋㅋㅋ인터뷰짱ㅋㅋㅋㅋㅋ 교복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 링에서데뷔하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9
아욱겨ㅋㅋㅋㅋㅋ애들진짜웃기고 귀여워용ㅋㅋ
10년 전
독자2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마 했는데 진짜 니니랑 교복촬영ㅋㅋㅋㅋㅋㅋㅋㅋ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왜케 기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
10년 전
독자291
ㅋㅋㅋㅋㅋㅋ둘이인터뷰라도잡히은날엔큰일나겟네욬ㅋㅋㅋㅋㅌㅋㅌ
10년 전
독자292
그 인터뷰 어떻게 나올지 저도 궁금하네요ㅋㅋㅋㅋ 다음엔 교복말고 다른 화보도 찍었으면해요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3
진짜올9ㄴ만에봐도재밌네요짱짱bbbbbbb
10년 전
독자294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쿸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5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웃기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끼다긐ㅋㅋ긐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7
앜ㅋㅋㅋㅋㅋㅋ진짜웃겨요
10년 전
독자298
경수가웃겨서엉엉울면서웃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너무재밋어요!!!!!!
10년 전
독자2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괘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링에서데뷔하자는건진짴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0
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진짜현실남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링에서 데뷔하지 그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남매를보는거같네여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3
아링에서데뷔하자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5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링에서 데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6
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인터뷰에섴ㅋㅋㅋㅋㅋㅋㅋ말하면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매의환상을ㅋㅋㅋㅋㅋㅋ깨트림ㅋㅋㅋㅋㅋㅋㅋ너뭌ㅋㅋㅋㅋ웃곀ㅋㅋ
10년 전
독자307
링에서대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남맼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8
남매가 손잡고 개그프로 나가도 될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왤케 웃겨요?ㅋㅋㅋㅋㅋㄲㅋ
10년 전
독자309
ㅋㅋㅋㅋㅋ아나드디어남매성격나오넼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링에서데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남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중인데 얘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ㅠㅠㅠㅠㅠㅠ김남매 짱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저러누남매 너무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진짜 저런 오빠잇엇으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3
링에서 데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촬영장이 링이되겠어용 이러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링에서데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6
링드립은 또 들어도 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17
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기당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엌ㅋㅋㅋㅋㅋ크크크흐흫ㅋㅋㅋㅋ
9년 전
독자318
앜ㅋㅋㅋㅋㅋㅋㅋ ㅋ 그걸왜말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갑니다 !
9년 전
독자319
아ㅋㅋㅋㅋㅋㅋㄱ인터뷰중아니엇나요?ㅋㅋㅋㅋㅋㅋㅋ우리니니 그런애였어?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20
ㅋㅋㅋㅋㅋㄲㄱㄲㅋㅋㅋ사람을안믿는뎈
9년 전
독자321
설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22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곀ㅋㅋㅋ
9년 전
독자323
링에서 데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닽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24
링위에서데뷔라니ㅋㅋㅋㅋㅋ보면볼수록웃기네옅ㅋㅋㅋ
9년 전
독자3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링에섴ㅋㅋㅋㅋㅋ아무리봐도 웃김ㅋㅋㅋㅋ
9년 전
독자326
ㅋㅋㅋㅋ진짜 링에서 만나고 싶나봨ㅋㅋㅋㅋㅋ종인앜ㅋㅋㅋ
9년 전
독자327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링에서 데뷔해ㅋㅋㅋㅋㅋㅋ 파이트??ㅋㅋㅋㅋㅋㅋ아너무웃겨지짜
9년 전
독자328
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29
ㅋㅋㅋㅋㅋㅋㅋ니니도 한낱 오빠일뿐이어땈ㅋㅋㅋㅋㅋ진짜 얄밉네옄ㅋㅋㅋㅋ작가님 재미있어염bbb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5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36 1억 05.01 21:30
나…3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4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4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7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20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5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2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4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22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8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22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7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5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5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6/18 7:06 ~ 6/18 7: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6/17 23:52 ~ 6/17 23:54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