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너봉덕후 전체글ll조회 1934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세븐틴] 우리 학교 모임에는 덕후전설이 있어 20 | 인스티즈





우리 학교 모임에는 덕후전설이 있어 20

-피자나라에 세봉공주님-









모두가 자리에 모였다.
나온 피자를 보며 달려드는 것은 세봉뿐이었다.
이와중에 세븐틴들 엄마미소 쩌네요..







"...왜 안 먹어..?"







달려들다가 멈칫한 세봉이 세븐틴들 눈치를 다시 보았다.
오구구 우리 김세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치를 또 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Lady first."







지수의 한마디에 대게 감동 받을만도 한데 일말의 망설임도 없이 아, 하더니 집어가더라.
좀.. 보통의 여자가 되어봐 세봉아8ㅅ8
이와중에 세븐틴들은 또 심장 부여잡고 있는 중이다.
에휴.. 니네에게 뭘 바라니..







"헐, 개맛있어.."


"맛있어?ㅎㅎ"







최승철 표정 무장해제 쩌네요..ㅎ
아, 정정한다. 세븐틴 전체 표정 무장해제 쩌네요ㅎ
그 표정 그대로 묻는 석민이였다.







"요즘 어떻게 지내고 있어요?"


"하루종일 니들이랑 카톡하는데."







피자 씹으면서 말하는게 씹덕이 터질일?
무관심하게 말하는 게 멋짐 터질일?
걍 세븐틴이 보기에 씹덕&멋짐이 터지는 중이란다..







"그래서 좋죠??"


"흠, 응. 심심하지 않아."






이와중에 철벽도 잊지 않고 치네요..
존경스러울 정도로 지조있는 여성이십니다, 아주.







"아, 카톡해서 말인데.. 한솔아."

[세븐틴] 우리 학교 모임에는 덕후전설이 있어 20 | 인스티즈

"...?"







자기를 부를 줄은 상상도 못하며 콜라 마시던 한솔이가 놀란 눈으로 세봉을 보았다.
그 모습에 세봉이 웃음을 지었다. 솔직히 귀엽자나8ㅅ8







"카톡 프사있잖아. 거기 어디야?"


"내 프사가 뭐였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솔이 급하게 지 프사 확인하더랔ㅋㅋㅋㅋㅋㅋ
뭔 멍청미람;;



곧 한솔이는 저번에 세븐틴들이랑 갔던 공원의 모습이 찍힌 자신의 프사를 확인했다.







"여기 집 주변 공원인데요..?"


"오, 집 주변에 이렇게 예쁜 곳이 있었어?"


"다음에 같이 가요."


"너랑 스티커 사진 찍고 같이 가자."


"저야 좋죠."


"와, 누나가 이렇게 대놓고 데이트 신청을 하다니.. 내가 맨날 말하면 싫다하잖아요오."







피자를 입에 넣은 세봉이는 곧 오물오물 씹으며 
별 거 아니라는 듯이 순영에게 말하더라.







"넌 맨날 가자 그러니까 그렇지. 
한솔이는 한번도 그런 말 안했단 말이야."


"그렇단 말이죠..?"








입맛을 다시는 권순영이 위험해 보였다.
그걸 아는지 모르는지 마냥 피자에 빠져있는 세봉이었다.








"아, 맞아. 아까 그 사람 누구예요?"







준휘의 물음에 모두가 스프라이트로 샤워한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솔직히 묻고 싶었는데 상처받을까봐 묻지도 못한 소심쟁이 세븐틴들이니 뭐..







"아까 그사람이 누구야??"


"아까 누나랑 같이 왔던 분이요."


"아, 그 사람. 옆집 사는 친척오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겉으로도 욕하고 속으로도 욕한 그 옆사람이 친척오빠란 것이지..?
세븐틴들의 자괴감은 시간마다 찾아오나보다..







"묘하게 닮았어요."







지훈이가 나즈막히 말했다.
어쩐지.. 순영이를 말리더라..







"닮았어? 내가 그 오빠랑??"


"네. 닮았던데. 눈꼬리가."







서로 마주보며 웃는데 깜찍 터질일?
아주 그냥 별게 다 터지는 구나;


이 와중에 지훈이 제외한 세븐틴들이 생각하길, 
난 왜 세봉보다 늦게 태어났거나 같은 해에 태어났나.
왜 오빠 소리 못 듣는 해에 태어난 것인가..
지훈이 표현 조금 빌리자면 염병싸고 앉아있네.



다들 정신 못 차리고 있을 때 홀로 정신차린 지수가 기회를 놓치지 않고 얼른 말했다.







"그러고보니 세봉이는 눈이 참 매력적이야."


"ㅎㅎ지수 너도."







여러분들은 수줍게 웃는 세봉이의 모습에 자연스레 몰카 찍을 뻔한 세븐틴들의 
단체 범죄군무현장을 보셨습니다.


세봉 빼고 모두가 목격한 그 군무현장 속에서
세봉이 먹던 피자까지 잠깐 내려놓으며 진지하게 말했다.







"그러고보니 다들 참 잘생겼는데, 왜 여자친구가 없나 몰라."







....?
진짜, 모르는 구나..?
누가 여우랬니..? 늘보구만..







"누나는 왜 없는데?"


"흠, 성격탓인가.. 그렇게 매력적이지는 않은 듯."


"???????????말도 안 돼."







여러분들은 지금 세봉이의 말에 의아함을 감출 수 없었던
세븐틴들의 합창을 보셨습니다.







"어휴, 반응들이 무슨.."


"너가 얼마나 매력적인데."


"고마워. 너도 매력적이야 정한아."


"아니, 빈말이 아니라.. 진심이야."







세봉이가 남자친구 없는 이유, 우리는 잘 알고 있지.
어느 누가 고백할라치면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들던 세븐틴들이 있잖아?
너네 때문에 세봉이 남자친구가 없는 거라고8ㅅ8







"...우리 서로 비참한데 남친 여친 이야기 하지 말자.. 눈물 나겠다."







눈물 훔치듯 눈가를 비빈 세봉이 다시 피자를 집었다.
곧 눈을 똫그랗게 뜨며 왜 안먹냐는 듯 세븐틴들을 살피더라.
왜겠니.. 너 귀여워서 또 앓고 있었지..







"그래요, 남친 여친 이야기하지 말아요.. 심장에 무리가 오니까.."







석민이 말에 세븐틴들이 고개를 끄덕였다.
각자 세봉이가 지 여친일 때를 생각해보았다고 한다..
그랬더니 심장이 남아나질 않았다고..







"아, 맞아. 이야기 돌릴 겸 물어보는 건데, 
너희들은 어떻게 친해진거야?? 학년도 다 다르고 반도 다르잖아."







조금의 침묵이 흘렀다.
물어보고 잠깐 피자에 집중했던 세봉이 다시 눈치를 살피며 조심히 물었다.







"무.. 물으면 안되는 건가..?"







아니. 되는데, 저 사람들 너 덕분에 모였거든.
지금 변명생각하느라 모두의 머리가 겁나 빠르게 굴러가고 있는 중이니까,
조금만 기다리면 누구 하나가 빵 하고 터뜨려줄거야.







"아, 저희가 음악을 좀 광적으로 좋아해서 모이게 됐습니다."







뭔 개소리니 승관아..?
세븐틴들 지금 강제로 음악과 친해져야 하는 상황인거니..?








"아..! 그래서 지훈이랑 지수가 노래부르고 기타치고 그런거구나.."







뭔데 넌 또 이해를 하고 있니..?







"그럼 각자 파트가 있는 거야?"







적극적으로 변해서 물어보는 세봉에 당황스러운 것은 세븐틴들.
간신히 승철이가 말했다.







"딱히, 그런 건 아니고.. 그냥.. 그렇게 모였지만 걍 놀고 있는 거지."


"어어어, 맞아. 그런 거야."


"네네. 그냥 놀고 있어요, 요즘은."







원래 고유명사 수습승관인데, 세븐틴들이 수습해주네..ㅎ
근데 세봉은 음악관련 뭐 그런게 아니라서 아쉬웠나보다.







"에이, 난 기대했는데. 나 음악하는 남자가 이상형이거든."


"누나 제가 또 음악을 기가 막히게 부릅니다."


"기가 막히게는 어떤건데 승관아?"


"아주 기똥차게 부릅니다. 누나 저랑 노래방 한 번 가보실래요?"


"그럴까? 그럼 승관이랑은 교복입고 노래방이나 가자."







오예..!
소리없이 좋아한 승관이는 생각했다.
오늘부터 목에 좋은 모든 것을 섭취하면서 최상의 목상태를 유지하기로.
굳이..?





피자를 다 먹고 부른 배를 잡은 세봉이 만족스럽다는 듯이 웃음을 지었다.
세븐틴들의 아빠미소는 덤이었다.







"진짜 맛있다.. 여기 자주와야지."


"우리랑 또 와요."


"그러지 머."







참, 알다가도 모르겠다.
관심이 있어 적극적이다가도 금방 무관심하게 말하고.
근데 그 와중에 또 순영이 기침하니까 걱정스럽다는 듯이 이마에 손 대 보더라.







"열 있네. 낫긴 뭘 나아."


"헤헤 누나가 걱정해주니까 다 나은 것 같은데요?"


"넉살만 좋아가지곤.."







순영이의 넉살에 살짝 웃음을 지은 세봉이는 곧 원우를 보다가 그만 뒀다.
그것을 느낀 원우가 말했다.






"죽 한 번 더 끓여줄게요."


"아니야; 됐어 원우야^^"


"아니야. 괜찮아 순영아. 이번엔 더 맛있게 끓여줄게."


"나 다 나은 것 같아 원우야^^;"


"아니야. 너 아직 아파."







속으로 욕을 삼키는 순영이와 둘의 훈훈한(?) 우정에 흡족한 세봉이었다.
이 암살자 같은 여자야.. 순영이 죽게 생겼어8ㅅ8







"집에 가자 이제. 순영이도 아프니까."


"나 진짜 괜찮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


"쓰읍, 원우가 죽 해준다잖아."


"그것도 괜찮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이리 어리광이야.."







순영이 머리를 쓰다듬은 세봉이 자리에서 일어나니 모두가 따라 일어났다.
물론 방금 심쿵사한 순영이 빼고.
그런 순영을 확인한 세봉이 아파서 못 일어나겠냐고 묻고 나서야 일어난 순영이었다.







"원우있어서 다행이다, 그치?"


"그럼요..ㅎ"







순영이가 원우에게 눈빛으로 말했다.
죽을 끓이든 내가 알아서 할테니까 오기만해 씹새야(살벌)
원우도 눈빛으로 말했다.
....안가지 뭐(관심없음)







"계산 할테니까 먼저 나가있어."


"얼마 나왔는지 말해줘."


"알았어."







정한이가 카드를 꺼내는 것을 보며 세븐틴들은 생각했다.
역시 정한(형)이 최고야bb



계산을 마치고 나온 정한이에게 세봉이 얼마 나왔냐고 묻자 무심하게 말하더라.







"너 예뻐서 사주려고."


"뭐래.. 말해 빨리."


"싫어."







한 단호박 하신다는 정한에 어이가 없어진 세봉이 영수증을 확인하려했지만 정한이가 높이 들었다.
영수증 확인하려 낑낑대는 그 모습에 의도치않은 심쿵사를 당한 세븐틴들.
정한이는 자기 한쪽 팔을 잡고 낑낑대며 영수증을 보려하는 세봉에 이미 죽었다고..
그러나 포기가 빠른 여자 김세봉은 금방 포기하고 찡찡대더라.







"아 알려줘어어어."


"싫어. 내가 사줄거야."


"혼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혼내봐랔ㅋㅋㅋㅋ"






아주 그냥 세봉을 가지고 노는 구나..
역시 나이를 허투로 먹은 건 아니라고 생각하는 세븐틴들이었다.
((((((윤정한))))))







"다음에 내가 살거야.."


"그래. 그러자."


"뭔가 진 기분이야."


"아니야. 이긴 거지."







세봉을 보며 이긴 자의 미소를 짓고 있는 너가 할 말은 아닌 것 같아 정한아..
그러나 정한의 말만 믿고 웃으며 좋아하는 세봉이란..★


그렇게 둘이서 꽁냥대는 모습을 보고만 있을 수 없었던 우리의 최승철.






"세봉이는 내가 데려다줄테니까 이만 헤어지자 우리."






올 최승철, 총괄리더다운ㄷ..







"같이 가시죠 형님?^^"


"다 같이 가지 뭐^^"


"우리는 하나인 거 아시죠?^^"







총괄리더의 권력은 친형아미가 발휘될 때만 나오나 보다..
차마 김세봉 앞이라 그저 웃으며 고개를 끄덕이는 승철이가 불쌍할 따름이었다..








여자 하나와 남자 13명의 포스란 생각보다 대단했다.
가는 길 내내 눈빛을 받던 그들.
세봉이 의아해했다.







"왜 저렇게 보는 걸까..?"


"누나가 너무 예뻐서 그래요."


"원우야 순영이 좀 빠르게 데려가 봐."


"아 어차피 가는 길이라니까요오"


"권순영 찡찡대는 소리 좀 안들리게 해라."







준휘의 말에 세봉이 빵터졌다.
준휘와 하이파이브를 하며 공감을 표하더니 금방 시무룩해진 순영이를 보며 또 눈치를 본다.







"눈치 보지마요. 저러다 금방 또 기분 좋아지니까."







한솔이가 심드렁하니 말했다.
세봉이 고개를 끄덕이며 앞을 보았다.
곧 한솔이 말이 사실임을 증명하듯 뒤에서 순영이 목소리가 들려왔다.







"누나 그래서 가로수길은 언제가요??"


"너 다 나으면 가요."


"왜 또 존댓말이에요??"


"아, 요즘 승철이랑 저렇게 전화해서.."







세븐틴들 단체로 존경어린 시선으로 승철을 보았다.
이렇게 심쿵사를 당하면서 오늘 살아서 나오다니, 존경합니다 형님.
그래 세븐틴들아.. 니네들이 그렇지 뭐..







"다왔다아. 여기가 우리집이야."


"벌써요..?"


"찬이 아쉽구나? 나도 아쉽다아."







오늘 김세봉 작정하고 찬이를 보내려는 구만..
그러나 사전에 차단하는 우리의 멋쟁이 서명호.







"잘가요 누나. 다음에 동물원 꼭 가요."


"그래 명호야. 명호 오늘 왜 이렇게 말을 안 했어?"


"아.. 그.."


"명호 목감기래요."







준휘가 대신 말했다.
명호는 그에 고개를 끄덕였다.







"엥?? 말하지..! 괜찮아??"


"네. 괜찮아요."


"집에서 따뜻한 물 많이 마셔."


"네. 고맙습니다."


"뭘 이런걸로 그래. 그럼 나 들어가볼게. 아픈 아이들 바로 집 가."


"네."


"네에.."






역시 아쉬움 없이 들어가는 김세봉.
그런 세봉이 들어갈 때까지 있던 세븐틴들이 완전히 모습을 감추자 마자 참았던 말들을 내뱉었다.







"한국말을 죵나 열시미 연습해서 누나앞에서 내배툴 거야."


"존나 열심히. 내뱉을."


"죵나 열시미, 내배툴."


"꺼져 글렀어."


"시밤, 니가 뭘 아라."







명호와 한솔이의 후눈한 대화부터..







"오늘도 그녀는 귀여웠습니다.."


"존나게요.."


"하.. 난 또 아무 말도 못했어.."


"오늘 일빠로 전화하는 거 나."


"나요."


"나할래; 솔직히 양보 좀. 또 생각하느라고 한 마디도 못했다고요.."







오늘도 시작된 쟁탈전까지..
그래서 승자는 누구냐고요..?







"세봉이랑 둘이 가려고 했더니 초를 치네 애새끼들이?^^"







당연히 친형아미로는 실세 1위 최승철이지요.







"아, 갑자기 존나 아픈 듯.."


"순영아 죽 끓여줄게, 같이 가.."


"집에 가스불을 안 끄고 왔네. 빨리 가야겠다;"


"아 모가파.."


"목 아파야; 명호 한국어 알려주러 가야지.."







각자 개성있게 사라지는 세븐틴들에 최승철 혼자 남았다고 한다..








+
세븐틴드루ㅜㅜㅜㅜㅜㅜ신인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승관이생일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자랑스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사랑들
반달/원형/스포시/당근/만두짱/너누리/뿌존뿌존/초코/아이닌/옥수수/인생베팅/호히/발레리부/소녀소녀해
짐잼쿠/승철관/돌하르방/룰루랄라/세하/쿱승철/권순0/신몰남명수/투덥이/도메인/동상이몽/안농밍구/쏠라비데
구오즈들/뿌라스/붐바스틱/닭키우는순영/천상소/키시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인생베팅이에요!! 항상 작가님 글 보면 앓기만하는거같지만.. 왜 보는 제 입꼬리가 올라가는지 1도모를일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작가님은 앙콘가시나요!???
8년 전
독자2
흐잌 1등ㅇㅣ다ㅎㅎㅎ
8년 전
너봉덕후
인생베팅님 안녕하세요~ 앙콘이요..? 앙콘..? 앙...콘....? 저 못가요.. 요즘 바빠서 인티도 못들어오고 있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눈이 있고 발이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나도ㅠㅠㅠㅠㅠㅠㅠ갈 수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ㅎ엉어어ㅓ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
승철관이에용! 흐뭇한것ㅠㅠㅜㅜㅠㅠ 순영이랑 원우 티격태격하는게 왤케 귀엽뎌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도 설레구ㅠㅠㅠㅠㅠ다 설레네여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다른 애들도 여주랑 데이트 했으면!!!ㅠㅠ
8년 전
너봉덕후
승철관님 안녕하세요~ 문제는 순영이만 열불낸다는 것이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권수녕)))) 저도 빨리 아이들과의 데이트를 쓰고 싶네요! 그런 기념으로 다음편은 순영이와 꽁냥꽁냥해봅시다!ㅎㅎ
8년 전
독자4
소녀소녀해에요 왜이렇게 흐뭇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너봉덕후
소녀소녀해님 안녕하세여~ 흐헿 좋아해주셔서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
안농밍구에요ㅠㅠㅠㅠㅠㅠ 아세상에ㅠㅠㅠㅠㅠ 오늘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순영이가 원우보고 오지 말라고 하는 게 이렇게 귀여울 일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명호ㅠㅠ한국말 욜시미배워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ㅠㅠㅠㅠ
8년 전
너봉덕후
안농밍구님 안녕하세요~ 오지말라고 너무 강력하게 말하지요.. 하지만 원우는 신경도 안쓴다는 슬픈...(((권순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명호의 한국말을 응원합니다..!
8년 전
독자6
애들 너무 귀여워요ㅠㅜㅠㅠㅠㅠㅠ 엄마미소지으면서 본것같아요ㅋㅋㅋㅋㅋ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7
짐잼쿠입니다!!마지막에 명호가 아주 그냥 제 심장을 패버리고 떠나네요....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의외로 여주가 명호 한국말못하는 걸 보고 귀여워할수도 있죠!!명호야!!!그냥 여주한테 한국말 가르쳐달라고 해!!!!아 그냥 애들 다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이랑 여주랑 많이 친해진 것 같아서 흐뭇해요ㅠㅠㅠㅠ오늘도 잘 읽고 갈게요 작가님♡♡
8년 전
독자8
아겆낰ㅋㅋㅋㅋㅋ애드류ㅠㅜㅜ너무좋아ㅜㅜㅜ허우ㅜㅜㅜㅜㅜ대바구ㅜㅜㅜㅜㅜㅜ와ㅜㅜㅜㅜㅜㅜ내심쿵유ㅜㅜㅜㅜ어ㅐ캐귀엽냐ㅜㅜ
8년 전
비회원47.203
[0103]암호닉신청할게요ㅋㅋ재밌게 보고있어요
8년 전
독자9
만두짱이에요 와 ㅠㅠㅠㅠㅠㅠ 얘들 다 귀여워요 ㅋㅋㅋ
8년 전
독자10
옥수수에요!애들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 진짜 제주위에는왜없을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
돌하르방이에요 옴뫄...얘네하나같이다끼여웡!!!! 그나저나전원우랑권순영핵웃곀ㅋㅋㅋㅋㅋㅋㅋ 아니너네좀재밌다? 그나저니한솔이저짤너무터져.. 날가져라엉엉
8년 전
독자12
세하에여!! 오늘도 여주와 아이들은 귀여웠습니다ㅠㅠㅠ 순영이랑 원우 티격태격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ㅋㅋㅋㅋ 명호 한국말 배우지마ㅠㅠ 그게 더 귀여운데ㅠㅠㅠ
8년 전
독자13
세상에ㅠㅜㅠㅠ순영이랑 원우 티격태격하명서 여주 눈치보는거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현실남고생들ㅋㅋㅋㅋㅋㅋ그리고 명홐ㅋㅋㅋㅋ귀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슨촐이는 말할것없이 대장귀요밐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
닭키우는순영ㅋㅋㅋㅋㅋ마지막에 흩어지는것도 귀엽곸ㅋㅋㅋㅋㅋㅋ귀여운 애기덜 잘보고가욤!
8년 전
독자15
동!상!이!몽!입!니!다!!!(어휴시끄럽)
오늘분량대폭발이네요.....유독더많은느낌적인느낌? 오늘도여전히여주는귀엽구요셉틴도터지구요여전히제꺼스럽네요ㅎ

8년 전
독자16
아이닌이에요!여주가 정한이보고 혼난다..!했을때 피식-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행동이 너무 귀여워서 심쿵사하겠네요ㅠㅠㅋㅋㅋㅋㅋㅋ
애들도 너무귀엽고ㅠㅠㅠㅠ흐어어ㅓ우유ㅠㅠ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7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변함없는게븐틴 ^!^ㅋㅋㅋㅋㅋㅋㅋ아주 잼나게읽고있습니다!! 우리명홐ㅋㅋㅋㅋㅋㅋㅋㅋ시방너가몰아랔ㅋㅋㅋㅋㅋㅋㅋ완전기여워..쿸 불쌍하게또 버려지는 승철이.. 내가 다 애처롭구나...ㅎ 여주 도 언제나 철벽을>< 이번화도 잘읽었어요!감사합니다[천상소]
8년 전
독자18
ㅇㅅㅇ.. 암호닉 신청을 안했던가ㅏ..? 왜 기억이 없징.. 규애로 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여..? 엫헿 오늘도 작가님 글은 꿀잼이네여^♡^ 마지막에 명호랑 한솔이 대화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하는게 저렇게 귀여울일..? 역시 저란덕후... 세봉이들이 뭘하든 넘 좋네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가님 제가 많이 사랑합니당...
8년 전
독자19
ㅠㅠㅠㅠㅠㅠ애들 완전 귀여워요ㅠㅠㅠㅠ여주 없으니까 애들 막 변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규ㅣ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
뿌라스입니당
오랜만에 보니까 너무 좋네요 ㅠㅠ 여주한테 환장하는 아카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5.184
헐ㄹㄹ 재미집니다 [윤오]로 암호닉 신청할 수 있을까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 데일리 슬리데린 (부제 : 잘못된 배정) 3 142 시트린 01.02 23:43
세븐틴 [세븐틴/홍지수] 어른이 되면14 뿌존뿌존 01.02 23:03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별이 될수 있을까? 054 렌체 01.02 22:38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과 함께하는 Kakao Talk 0011 fearless 01.02 22:11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승철아 pro13 뀨욤 01.02 21:54
세븐틴 [세븐틴] 눈 떠 보니 세븐틴이라니 개이득! pro96 세봉이네 하숙.. 01.02 21:21
세븐틴 [세븐틴] IN 퍼블릭 스쿨 (이스트 & 웨스트 칼리지) PRO + 005 세븐틴스쿨 01.02 19:21
세븐틴 [세븐틴/홍지수] 레스토랑 오너셰프 지수 X 레스토랑 조리사 너봉30 뀨욤 01.02 18:46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별이 될수 있을까? 045 렌체 01.02 18:21
세븐틴 [세븐틴/도겸] 우리 결혼했어요 2회. (부제: 카메라가 꺼지고)68 도른자이석민 01.02 18:03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FACEBOOK21 마쿠 01.02 15:33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들이대는 방법도 모르면서 들이대는 직장상사 권순영 X 의도치않게 철벽치는 너봉 (0..100 권수녕 01.02 14:27
세븐틴 [세븐틴] 세봉대학교 대신 전해주세요.facebook 20132 철수부인 영희 01.02 14:01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세븐틴 가족썰 특별편24 마쿠 01.02 11:59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죽은 부스러기 13 꽃을 줍다. 01.02 04:10
세븐틴 [세븐틴] 오빠들의 사랑 독차지하는 14남매 막내인 썰 0155 01.02 04:07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너는 이 넓디넓은 잔디밭에 제대로 된 홍일점111프롤1111115 망상썰의고퀄리.. 01.02 01:28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선배?선배! pro2 학생 R 01.02 01:15
세븐틴 [세븐틴/홍지수] 그시절 내가 좋아했던 소년56 오자몽 01.02 01:09
세븐틴 [세븐틴/서명호] 누나좋아해요(단편)3 얀새 01.02 01:06
세븐틴 [세븐틴/이지훈] 야맹증(단편)13 얀새 01.02 01:05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자몽에이드(단편)3 얀새 01.02 01:04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표정관리17 뿌존뿌존 01.02 00:49
세븐틴 [세븐틴/조직물] THE LAST : D170 원우의개 01.02 00:00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새해 특집118 세봉이네 하숙.. 01.01 23:54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별이 될수 있을까? 034 렌체 01.01 22:30
세븐틴 [세븐틴/최한솔] 최한솔의 치댐이 나에게 미치는 영향 0130 VvV 01.01 22:23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