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세봉이네 하숙집 전체글ll조회 5479l 2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세븐틴] 눈 떠 보니 세븐틴이라니 개이득! 06 | 인스티즈



떠 보니 세븐틴이라니 개이득


마피아 중독자들




멤버들의 시선을 못 견디겠어서 슬며시 눈을 피하는데 순영이가 달려와 나의 팔을 잡고 멤버들을 가르켰어.

하.. 심쿵사..




"찬이도 나 아니라잖아!!"


"흐어 귀여워..."




내 말에 다들 날 이상하다는 듯이 쳐다봤고 난 말도 안되게 선반에 올려져있는 피규어를 가리켰다.

이해했는지 고개를 끄덕이더니 다시 순영이를 몰아가기 시작했다.




"있지도 않았는데 어떻게 아냐니까?"


"내가 억울해 보였나보네!!"


"야 그냥 죽여."




지훈이 겁나 단호박ㅋㅋㅋㅋㅋㅋㅋ 마피아였니..?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걍 살리고 이지훈 죽여. 백퍼 이지훈이라니까?"




순영이의 말에 가만히 있던 한솔이가 진지하게 말했다.

마피아를 이렇게 진지하게 하는 사람들은 너네밖에 없을 거야.




"아냐. 오늘따라 부승관이 조용하다니까? 부승관 죽이자."


"나 아니라고오오오!! 저번에 말 많다고 마피아라고 하길래 아무말 안하고 있었더니 뭐? 조용해!!?"




귀여워...

두손을 모으고 귀엽다는 듯이 쳐다보고 있는데 지수가 찬이하고 석민이 왔으니까 다시 시작하자고 한다.

분명 지수가 마피아 였을 거다.




"그래. 다시하자."




승철이의 말에 고개를 마구 끄덕이며 엎드렸다.

근데.. 세상에..나 마피아래..




"아침이 밝았어요 모두 고개를 위로 치켜들어보아요~"




게임에 시작하기에 앞서 사회자부터 어떻게..

저렇게 양아치같은 사회자라면 정말 오예랍니다♥

승철 이즈 뭔들..ㅎ




"방금 너 침삼켰지? 백퍼 최한솔이야."


"와 부승관.. 이제 침도 못 삼키냐?"


"침을 왜 삼키냐? 목 마르면 물이나 마셔라."




휴.. 겁나 지금 살짝 움직여도 마피아로 오해받을 거다.

그냥 닥치고 가만히 있어야지.




"그냥 한솔이 죽이고 시작하자."


"그래 좋아."




단합력 좀 봐..

한솔이를 죽이자는 말에 나 혼자만 엄지가 위로 향하고 있다.

한솔아 죽디마ㅠㅠㅠㅠㅠㅠㅠ




"뭐야? 최한솔이랑 공동 마피아구나? 좀있으면 너도 죽여줄게."


"아닙니다. 감히 막내가 죽일 수는 없을 것 같아서.."


"저번에 팬싸에서 잘도 죽이던 애가 갑자기 뭔 바람이 불어서..?"


"갑자기 생명의 경이로움을 느꼈습니다."


"한솔이 말고 이찬 죽이자."


"아아아아!! 저 아니에요!! 알겠어요!!! 한솔이형 죽이겠습니다."




 떨리는 손을 진정시키며 엄지를 아래로 향하게 하니 다들 그냥 넘어간다.

평소 찬이의 착함 덕분에 내가 이득을 보는 구나ㅎㅎ




"잠시만요. 10분 반론시간 안줘요?"


"10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명씩 반론해봐랔ㅋㅋㅋㅋ 1시간이 훌쩍 지나가겠넼ㅋㅋㅋㅋㅋ"




한솔이의 말에 순영이가 빵터져서 말했고 한솔이는 아.. 하며 10초라고 정정해주었다.

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딴 거 없어요. 그냥 죽으면 그만이에요."




간지 FeFe 넘치는 사회자께서는 10초 반론시간도 안주시네요..

한솔이는 뭘까여..?★




"안타깝게도 한솔이는 시민이에요 자 모두 숙여주세요."




숙이고 마피아 일어나라고 해서 일어났더니 살앙스러운 순영이가 보였다.

하.. 성스럽다..


순영이가 지훈이를 가르켰고 난 고개를 끄덕였다.

의사가 일어나고 경찰이 일어나니 모두 일어나달란다.




"지훈이 안녕!"


"아오! 진짜! 맨날! 나만!"




지훈이가 많이 빡쳐나 봐요..(안쓰럽)

조금 있으면 모든 유리를 깨부술 것 같은 표정이다.




"다음은 깔끔하게 민규 갑시다."


"왜?"


"오늘은 니 입술색이 이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민앜ㅋㅋㅋㅋㅋㅋㅋㅋ개귀여웤ㅋㅋㅋㅋㅋ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머릿결이 이상하다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내 말 들어봐. 백퍼 원우형이라니까? 저 관심 없는 척 하는 표정 좀 보라고."


"얘는 맨날 나래.. 왜 맨날 나냐?"


"맨날 할 때 마다 특유의 표정이 있다니까?"


[세븐틴] 눈 떠 보니 세븐틴이라니 개이득! 06 | 인스티즈

"나 원래 표정이 이렇거든."




(무념무상)

개멋있다.. 저 멋짐★ 저 정색★ 저 간지★




여차저차해서 마피아가 모두 죽는 바람에 게임이 끝났다.(급전개)

하.. 재밌는 게임이었다.




"배고프다.. 저녁 뭐 먹을까?"


"해먹자!"


"뭐 해 먹을까?"




여러분은 지금 정한이의 승철이의 대화를 보고 계십니다.

헐.. 세븐틴이 만들어준 요리라니.. 너무 좋잖아..




"간단하게 라면?"


"딱이네. 민규야!!"


"오늘은 지수형이 하겠대요!"




지수는 어리둥절하게 민규를 보다가 군말 없이 일어나 물을 올려놓았다.

역시.. 착해.. 천사야..


식탁에 앉아 휴대폰을 하고 있는 지수 앞에 앉아 라면을 하나씩 뜯었다.




"가서 놀지 왜 여기서 노동을 하고 있어?"


"이것도 일이잖아요. 제가 도와드릴게요."


"찬아.."


"지수형.."


"그거 하는 김에 숟가락 젓가락도 놔줄래?"




(억지미소)

그래! 지수가 하라는 걸 뭔들 못해줄까~?




"그래야죠! 아예 제가 끓일까요!? 다해야죠 뭐!!"


"찬아 장난이얔ㅋㅋㅋㅋㅋ귀여워가지고 진짜ㅋㅋㅋㅋ"



(심쿵)

일어서서 거실에 큰 상을 두개나 피더니 숟가락 젓가락을 놓고있는 지수의 뒷모습을 보자니 우리 엄마가 떠오른다.

엄마담당은 정한이가 아니였어.. 지수였어..


지수는 다시 부엌으로 돌아와 물이 끓는지 확인했다.

하.. 모든 것들이 멋있다..


라면을 끓이는 그의 뒷태는 멋있었다..

다 끓였는지 오븐장갑을 끼고 거실로 옮기는 모습을 보고있다 정신차리고 자리를 잡아 앉았다.

잠시만 먹다가 체할 것 같아.. 잘생긴 남자랑 밥먹어요!!!!헤헤헤헤!!!!!


세븐틴은 먹을 때 말을 안하는 배운사람들의 모임이다.

다들 먹는 거에 집중해있다 보니까 고개쳐박고 먹으면 그만이다.




[세븐틴] 눈 떠 보니 세븐틴이라니 개이득! 06 | 인스티즈

"대체 왜 신라면을 끓인 건지 설명 좀.."




신라면 봉지를 뜯은 건 와타시의 지랄맞은 행동이랄까요..?☆★

빠르게 일어나 물을 가져다주자 고맙다며 받아든 순영이는 그자리에서 원샷을 했다.




"죄송해요.. 많이 맵죠?"


"내가 끓인건데 왜 너가 미안해? 앉아서 편하게 먹어."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지수오빠ㅠㅠㅠㅠㅠ엉엉ㅇ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사라유ㅠㅠㅠㅠㅠㅠ




"먹을만해! 괜찮아 찬아!"


"아 맞다 내일은 연습하나요..?"


"내일까지 휴식. 그 다음날 부터는 퍼포팀 무대 준비해야지."


"아..퍼포..찬이.."


"삼인칭 진짜 집어치우랬지."


"죄송해요! 안그럴게요!"




지옥같은 저녁식사가 끝나고 난 방으로 들어와 공책 하나를 꺼내 오늘 있었던 일을 차근차근 정리해줬다.




[오늘은 참 재밌는 날이었어.

마피아를 했는데 유쾌통쾌상쾌했단다^^

많이 해서 그런지 내가 못 따라가겠더라고..

이로써 깨달았어. 세븐틴들은 마피아 중독자란걸 말이야~

아! 오늘 저녁을 라면을 끓여 먹었어!!

나란 사람은 순영이를 생각 못하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신라면을 까버렸지 뭐야..

죄책감에 마음이 아픈데 라면은 잘도 넘어가더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바로 나야 찬아ㅠㅠㅠㅠㅠㅠㅠㅠ 나란 사람은 라면의 노예라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오늘은 이만 쓸게^^ 내일 집으로 돌아가면 너의 편지 아니면 하루 일과가 적혀있겠지??

맞다!!!찬아!!! 내일은 실컷 놀아! 내일은 휴식이래! 편하게 쉬어!]


이것 저것 하다보니 벌써 밤이 됐고 침대에 누워 생각에 잠겼다.

그러고보니 내가 팬이니까 찬이는 내가 승철이랑 같이 잔 것 까지 알면서 날 잘 대해줬네..

나같았으면 내가 나로 돌아왔을 때 신고할듯;;;;

새삼 찬이의 천사같은 마음씨를 칭찬하고 있는데 승철이가 방으로 들어왔어.




"오ㅃ.. 아니! 형! 오늘은 혼자잘게요."


"왜? 이제 괜찮아졌어?"


"네네! 형도 불편하실테고 언제까지 같이 잘 순 없지 않습니까?"


"여기가 군대야?ㅋㅋㅋ 말투는 왜 그래?ㅋㅋㅋ"


"아.. 없지 않잖아요..?"


"난 이제 여기가 편한데? 옆으로 쭉 가! 뭉개버린다."




내 옆에 눕는 승철이에 의해 벽에 바짝 붙어 이불을 꼭 쥐었다.

아ㅠㅠㅠㅠㅠㅠㅠ내가 왜 무섭다고 해가지고ㅠㅠㅠㅠ

입이 방정이야!!!!입이!!!!!!!!!!!!




"불끌게. 잘자."


"네!"




곧이어 문이 열리고 닫히는 소리가 들리더니 뭐가 떨어지는 소리가 들렸다.

뭐야 ㅅㅂ!!!!!!!!!!!?




"아오! 나 야맹증 있나봐!"




민규가 올라가다가 발을 혓디뎌 떨어졌나봐..★

휴대폰 후레쉬로 비쳐준 승철이덕분에 잘 올라간 민규는 고맙다는 말을 남긴채 조용해졌다.

자기싫다..









**


눈을 떠보니 익숙한 나의 방 천장이 보였다.

하.. 벌떡 일어나니 옆에 작은 쪽지가 보였고 펼쳐서 자세히 읽어보았다.




(누나! 저에요 찬이!

오늘 있었던 일이라면.. 음.. 외식을 했는데 식당아주머니가 너무 친근하게 대해주셔서 당황한 정도..?

 저희 엄마인 줄 알았잖아요.. 식당 아주머니랑 친하게 지내시나봐요?

오랜만에 잘왔다고 좋아하는 모습 보니까 그 식당에는 많이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별다른 일은 없었던 평범한 날이었습니다!

그럼 뿅!]




귀여워...

(씹덕사로 잠들다)





<원하시는 분들께 바치는 마이 프레젠또-★>



"쥬니형ㅋㅋㅋㅋㅋ"



 일어나자마자 날 보며 웃고 있는 밍구의 얼굴이 보였다.

아.. 돌아왔구나.




"저리 꺼지시지?"




밀쳐버리고 부엌으로 와 물을 마시는데 옆에서 승관이가 웃음을 참으며 말했다.




"형 나 이거 깨줘. 순영이형이 이거 잘한다고 하던뎈ㅋㅋ"


"그거 뭔데?"


"아 맞다 형은 게임 모태!! 라고 했지?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언제"


"예스터데이~"


"야 뒤질래?"


"쥬니는 게임 모태!!"




도망가면서 말하는 부승관을 잡으려고 안간힘을 쓰는데 승철이형이 내 앞을 막았다.

또 뭐지..




"쥬니 짜장면!!"


"아오 진짜!!!! 설마 내가 그랬어?"


"응ㅋㅋㅋㅋㅋ"




승철이의 형에 뒤돌아서 도망가려는데 준휘가 지나가며 말한다.




"도망가려고? 어부바 해줄까?"


"미쳤냐? 어부바는 무슨;;"


"어제 어부바 해달라고 난리쳤잖아."


"진심.. 후.."




도망치듯 그곳을 벗어나는데 어디선가 권순영이 나타나 내 앞을 막는다.

이거 꿈이겠지..?




"이게 누구야? 돼지띠 아니야?"


"나 어디 좀 다녀올게."


"어딜?"


"만날 사람이 있어서. 나 경찰서 갈지도 모르니까 미리 알아둬."




밖으로 나가려는걸 멤버들이 말렸고 난 벗어나려고 안간힘을 썼다.

다음에 만나만 봐. 진짜 죽을 줄 알아.





[암호닉님덜~^^]



J/안농밍구/너누리/민규야/일칠/짐잼쿠/일공공사/당근/순수녕/닭키우는순영/아이스크림/뷔태넘치게 만쉐를 부르자

뿌라스/♡피치♡/뿌존뿌존/새벽세시/잠깐소녀야/고양이의보은/아자뿅/52952/흰색/권순둥/도겸둥이/굴렁/유현/권순0/쿱스쿠스

비슙/비글/웅둥이/부가이드/권순영희/지유/꽃님/레드립/쎄쎄쎄/아이닌/에스판다/남양주꼬꼬/후하/뭉구뭉구/홉푸/비타민/채꾸/알라비

슈오/아름들이/순제로/천상소/투녕/워후/최봉구/돌하르방/속상해/이과민규/안농밍구/숨/순낀다/권호시/부승관/담요/모란/짱구/부부승관

칼봉/풀/쿠키/차나차나/더쿠/코피/별/원우야밥먹자/차닝꾸/꽃보다감자/혼또니/키시/이지훈/이학폰/으낭/국수/1600/도른자/사과/조슈아네꽃밭

에비_츄/돌고돌아서/boice1004/0103/부사랑둥이/챠밍/밍구냐/0214/김밍구


암호닉 신청은 []안에 해주세요!


[독자님덜~^^]


울 독자램~ 독자램의 사랑의 입이 떡~~~ 벌어져버렸을까뤼~~^^

네. 제 말투로 돌아올게요.

눈 떠 보니 추천이 55..? 아니.. 이게 말이 되는 숫자인가요..?

일어나서 눈 빠지는 줄 알았습니다. 저 영영 이 글 못 쓸 뻔했어요..

어떻게 추천이 55.. 와.. 초륵글 1페이지에 들어간 것도 영광인데 추천이 55..?

앞으로 더 열심히 쓸게요ㅠㅠㅠㅠㅠㅠ기계처럼 쓰겠습니다ㅠㅠㅠ

어떤 독자분이 댓글로 지하실에 가둬놓고 평생 글만 쓰게 하고 싶다고 하셨는데 저 지금 갑니다!!

평생 글만 쓸게요!!! 사랑해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 눈 떠 보니 세븐틴이라니 개이득! 06  103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민규야
8년 전
독자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지훈이 대박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도입부 듣자마자 흠칫 하고 고고고고고자라니 생각ㄱ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
슈오입니다!!
8년 전
독자20
메친 브금 코난이잖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피아를 하던 중이었군여ㅠㅠ 전 또 뭐가 없어졌다던가 그런건줄 알았어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브금도 센스넘치게 코난이신것?
애들이 생각보다 찬이한테 다정하네유ㅠㅠㅠㅠㅠㅠ 심쿵ㅠㅠㅠㅠㅠㅠ 막내 아카아카해서 그러나ㅠㅠㅠㅠ 하긴 저같아도 부둥부둥 오구오구 할것같네요 찬이같이 쌈빡하게 귀여운 동생이라면.... :)

8년 전
독자3
안녕하세요 투녕이에요! 앜ㅋㅋㅋㅋㅋㅋㅋ보너슼ㅋㅋㅋㅋㅋㅋ우리 쥬니 어찌 되는건지 넘나 궁금했는데 이렇게 작가님이 또 보너스로 풀어주시네요!!ㅋㅋㅋㅋㅋㅋ찬이랑 여주랑 어느정도 익숙해진거같네요! 보면 볼수록 재밌고 저도 모르게 웃음이 나오네요! 오늘도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또 얼른 다음편 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
일공공사 / 작가님 오늘도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진짜 지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찰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늘 좋은 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6
이지훈이 다해먹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
부가이드예여!작가님 오늘 브금 센스 짱ㅋㅋㄲㅋㄲㅋㄲㅋㄱㅋㄱㄱㄱ순영이가 라면 맵다는것도 귀엽고 한솔이가 최후의 반론 하는 것도 너무 귀엽고ㅋㅋ지수 장난도 귀엽고ㅠㅜㅜㅠ찬이 쪽지도 너무 귀염귀염하고ㅠㅠ그냥 다 귀여워여ㅎ작가님 오늘도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8
저.. 풀인데... 제가.. 암호닉에 없는데 혹시 풀쿠키가 저일까여..? (긁적) /요거가 사이에 생략되었나봐요..! 헉 아니면 제가 암호닉 신청 안했나? 분명 했던것같은데..! 저 댓글 찾아보고오께오... 하 너무 귀여워서 십덕사로 여기 사망하다.. 다음에 도다시 쥬니-★로 한번 더 스페셜한 화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왜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 반응이 너무 ㅋㅋㅋㅋ귀여워섴ㅋㅋㅋ지훈이의 복수혈전이 궁금하구요. 순영이 라면맵다는것도 너무 귀엽고 ㅋㅋㅋㅋㅋㅋ 10분반론 아니 10초반론도 용서하지 않는 칼 최승철 선생님... 찬이 쪽지 진짜 찬이 같아서 오구오구 ㅠㅠ 사랑해..! 하 너무 좋아요 작가님 사랑받으세여...
8년 전
세봉이네 하숙집
어머어머.. /이게 빠졌나보네요ㅠㅠㅠㅠㅠ얼른 수정하고 오겟습니다!! 제 사랑도 받아주세요♥(찡긋)
8년 전
독자9
아 징짜ㅋㅋㅋㅋ이지훈ㅋㅋㅋㅋㅋㅋㅋ넘나 좋다 하악 아 하숙집인줄 알고 아 하숙집 애들 마피아하나보다! 이러고 있었는데 어느순간 아...! 이건 영혼체인지 그 ! 하면서 첨ㅍ부터 다시 본 나레기...^^...
8년 전
독자10
아름들이/민규약ㅋㅋㅋㅋ 왜 민규라면 이해가는걸까요? ㅋㅋ
그리고 찬이 뿅....1092ㅜㅠ

8년 전
독자11
레드립입니다!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쥬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사랑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처리ㅠㅠㅠㅠㅠ 넘나 다정...ㅠㅠㅠㅠ 수녕이도ㅠㅠㅠ 다저유ㅠㅠㅠㅠㅠ 사랑받는 막내ㅠㅠㅠㅠㅠ 쥬아여ㅠㅠㅠㅠ 마지막으러 작가님 사랑해여♥
8년 전
독자12
짐잼쿠입니다!마피아게임이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쥬니돌아온거 왤케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읽고 갈게옄ㅋㅋㅋ
8년 전
독자13
권순둥이에요!! 특별편 뒷내용까지 써주시는 당신은 센스쟁이?★ 아무튼 ㅋㅋㅋㅋㅋㅋ 저번에 마피아인거 맞췄습니다 오예!!!! 진짴ㅋㅋ 분명 전 텍스트를 읽고있는데 머릿속에 그 상황이 너무 자세히 상상가는 이유가 뭐죸ㅋㅋㅋㅋ 이 마피아 중독자 아덜램들.... 재밌게 읽고가요(^ 3^)
8년 전
독자14
고양이의보은이에요! 마피아성애자세봉이들..ㅋㅋㅋㅋ찬이가평소에 형한테이쁨받으니까 하ㅠㅠ나도지수한테 매너당해보고싶다..지수볼때마다 휴가 생각나섴ㅋㅋㅋ라면노예여주!신라면매워서못먹는권순영 이로써 저와순영이의공통점이생겼네요! 찬이랑메모쓰는데 내일까지휴식이라고 쉬라고하는거보면 찌통 ㅠㅠ애들피곤한거 생각하니까..메모쓰는데 여주도귀엽고 찬이도귀여워요! 김민규는 올라가다 넘어지곸ㅋㅋㅋ빙구밍구~마지막엨ㅋㅋㅋ이지훈ㅋㅋㅋ뒤에ㅜ이야기궁금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웃겨섴ㅋㅋ꺽꺽거리면서웃고 ㅋㅋ재미있게읽고가요!
8년 전
독자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피아 게임이었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랔ㅋㅋㅋㅋㅋㅋㅋㅋ찬이가 여주 몸일때 쓴 메모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뿅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영이 매웈거못먹는 깨알포인트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재밌어오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17
혼또니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ㄱ마피아게임이 등장하다니!ㅋㅋㅋㅋㅋㅋㅋ지훈이편 비하인드도 재밌어옄ㅋㅋㅋㅋㅋㅋㄱ하..나도 세봉이들이랑 놀고싶다★
8년 전
독자19
마자 브금도 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부터 빵터졌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
순제로예여 ! 아 한솔이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ㄱ크 지수ㅠㅠㅠ멋있습니다ㅠㅜㅜ찬이랑 여주 쪽지..?일기 쓰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마지막에 지훈이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화낫엌ㅋㅋㅋㅋ오늘도 재밌게 보구가요!
8년 전
독자21
지유에요!! 아 진짜 처음에 들어와서 브금듣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구 찬이 왤케 착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
순수녕이에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마피아였군욬ㅋㅋㅋㅋㅋㅋㄲㅋ 마피아성애자들 세븐틴...★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실제로도 저럴것같은 느낌이 드네욬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구 저 브금듣고 빵 터졌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잘 어울리는것...♥ 쥬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이제 쥬니는 여주와 경찰서 갈일만 남았네욬ㅋㅋㅋㅋㅋㅋ 후.. 오늘도 완전 웃고가요♥ 항상 좋은글 감사드립니다!!ㅎㅎ
8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봨ㅋㅋㅋㅋㅋㅋㅋㅋ 쥬니는 게읾모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규샵VIP]로신청해요 앜ㅋㅋ 오늘 너무 재미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
J
8년 전
독자30
ㅋㅋㅋㅋㅋ브금이 ㅋㅋㅋㅋㅋ 쥬니ㅠㅠㅠ 휴ㅠㅠ 쥬니ㅠㅠㅠ 귀여어ㅠㅠㅠㅠ 저 이후에 일도 써달라하면 김치 싸다구 맞을 거 같으니까 가마니 있을게여... ㅎㅎㅎㅎ 쥬니ㅠㅠㅠ 귀여어ㅠㅠㅠㅠ 주머니에 넣어놓고 데리고 다니고 싶다ㅜㅜ
8년 전
독자25
돌하르방이에요 아니ㅠㅠㅠㅠㅠ 이찬뭔데귀엽냐고..(현기증) 그나저나문준휰ㅋㅋㅋㅋㅋㅋㅋㅋ 쥬니 게임모테? 그럼ㄴ내가해줄게! 쥬니쥬니~
8년 전
독자26
닭키우는순영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ㅌㅌㅋㅋㅋ후 찬이는 귀엽고 이지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뒷감당해랔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우리 찬이 넘 귀엽다 진짜.... 와중에 지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인충동 일어났나욬ㅋㅋㅋㅋ어떡하죸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
속상해입니다! Fe라니.! 거기서 뭐지하고있다가 혼자 현웃터졌어요ㅋㅋㅋㅋㅋ 작가님 이과시죠?! 저도 이과!!!!!(끼워맞추기) 애들마피아 너무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풋대를 다녀왔는데 아풋대에서는 마피아를 하지않더라구요... 그래도 애들도 봤습니다!!!♡♡ 혹시가셨는지요..ㅎ애들 되게 피곤할꺼같네요 ㅠㅠㅠㅠ 브금이 인상적이예요! 뽜라뽜빰뽜라뽜빰빠라~~~ㅋㅋㅋㅋ 작가님워더!♡♡!♡!♡!♡!
8년 전
독자29
뿌라스입니다 작가님 ㅠㅠㅠ 저 맨날 이것만 기다리는거 알아요? ㅠㅠ 현일이 바빠서 요즘 글잡 다른분들껀 못 읽고 제꺼 쓰느라 바쁜데 세봉이네 하숙집님 신알신 확인하면 바로 들어가서 개;이득인지 본다구요 ㅠㅠㅠㅠ 찬이 너무 귀엽고 마피아중독자인 아카들도 귀엽고 깨어난 쥬니 반응 미치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인칭 집어치우란 말 저 왜 설레죠...
잘 읽었습니다!! 사랑해요!!

8년 전
독자31
FeFeㅋㅋㅋㅋㄱ철철ㅋㅋㅋㅋㅋㅋ 지수ㅠㅠ 넘 착하구ㅠㅠ 민규넘 귀엽고 승처리ㅠㅜ승행설ㅠㅠㅠ하 셉틴은 좋겠다 셉틴이라서...(?) 이번엔 특별편이 다해짜나옄ㅋㅋㅋㅋㅋㄱㅋ 쥬니 넘 귀여워요ㅠㅜㅠㅜㅠ
8년 전
비회원254.103
ㅠㅠㅠ넘나 귀여운 것ㅠㅠ암호닉[꽃보다감자]로신청할께요ㅠ!!!!
8년 전
독자32
작가님 차닝꾸에요ㅎㅎ 항상 작가님 글보면 세봉이들 숙소가 눈에 보이는거같고 너무좋고ㅋㅋㅋㅋㅋ 그리고 중간에 간지FeFe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철이가 또 간지남이죠ㅋㅋㅋㅋ 오늘도 찬이는 뀌엽구요 찬이가 또 귀여움을 발산할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33
ㅠㅠㅠ차니 쪽지 넘나뤼 귀여운것ㅠㅠㅠㅠㅠㅠ 진짜 어떤 행동이라도 차니가 한다하면 이렇게 귀여운건지..☆ 그냥 사랑해 찬아 어유 그리고 뒷이야기 궁금한건 어찌아시고..!!ㅋㅋㅋㅋㅋㅋㅋㅋ쥬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와이행..♡여주는 살아있죠?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4
아니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적가님 어느 약을 하셨길래 이렇게 웃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혼자 핸드폰 들고 끅끅대니까 동생이 이상하게 쳐다봤어요... 뭐 없어진 줄 알았는데 마피아였군녀 그리고 쥬니늠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aㅏ... 여주의 안전을 응원합니다...★
8년 전
독자35
일칠이에요 브금에한번터지고 쥬니 보너스편에서도 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마피아중독인거 넘나 귀여워요ㅠㅠㅠ
8년 전
독자36
쎄쎄쎄
아자까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eFeㅋㅋㅋㅋㅋㅋ철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쥬니번외 넘나 젛구옄ㅋㅋㅋㅋㅋ 귀엽다... 다 귀엽다ㅠㅠㅠㅠㅠㅋㅋㅋ큐ㅠㅠㅠ 오늘도 재밌게 잘 읽고갑니다 담편 기다릴게요!! 싸라해요♡

8년 전
독자37
작가님 안녕하세요 모란입니다 호호 오늘은 브금도 넘나 신나네요 제 style입니다. 예 코난 브금 따라딴깐 ㅋㅋㅋㅋ 세봉이들은 마피어 중독다들 ♡ 작가님 사랑랍니다☆
8년 전
비회원132.52
아이스크림 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쥬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고훈)) 그나저나 마피아가 맞았구낰ㅋㅋㅋㅋㅋㅋ 브금 코난이얔ㅋㅋㅋㅋㅋㅋ 잘못 들어온 줄 알았어욬ㅋㅋㅋ 근데 찬이는 어쩜 저렇게 이야ㅠㅠㅠㅠㅠㅠ 승행설! 내 맘 때리는 최승철!!!! 진짜 들키게 되면 어떻게 될 지 모르니까 그 전까지 열일 해주세요 작가님(비장)
8년 전
독자39
더쿠 입니다 ㅋㄱㅌㅌㄱㄱㅌㄱㅌ아니 ㅋㄱㅋㄱㅋ 차니 넘 기여운것... 자주갈게 그래그래... ㅠㅠㅠ승철쓰 승행설..
8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ㅋ쥬니랰ㅋㅋㅋㅋ쥬닠ㅋㅋㅋㅋㅋ아겁낰ㅋㅋㅋㅋㅋㅋ수녕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렇게귀여워도되는거니!?+??!ㅠㅠㅠ
8년 전
독자41
ㅋㅋㅋㅋㅋㅋ찬이는 어디서든 깜찍하고 사랑스럽네요 지훈이 또한 참 ..한결같아서 좋아욯ㅎㅎㅎㅎ
8년 전
독자42
[소령]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 우리 애들은 뉘집 아들내미들이길래 이리도 귀엽나요 ㅋㅋㅋㅋㅋㅋ 찬이도 사랑스럽고 특별편 쥬니도 사랑스럽고 ..ㅋㅋㅋㅋ❤️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당 ~
8년 전
독자43
도른자입니다! 지훈이한테 대체 무슨 짓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역시나 승철이는 설레고 찬이는 귀엽고 작가님은 러블리..?하네요ㅎㅎㅎ세븐틴 포에버
8년 전
독자44
꽃님이예요~아 찬이ㅠㅠㅜㅠ찬이 넘나 귀엽ㅠㅠㅠㅠㅠ그나저나 항상 승철이가 옆에서 잔다니....여주 설렘사안한게 이상할정도...아 그리고 지훈이ㅋㅋㅋㅋㅋㅋㅋ아 쥬니편이 끝나서 아쉬워요ㅠㅠㅠㅠㅠ돌아온 다음 반응이...제가 다 미안하네요....오늘도 재밌게 잘보고 가요!!!
8년 전
독자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오늘 기계처럼 알바하다 왔ㄴ는데 힘들어죽는줄 알았어요 그러니깐 작가님은 기계처러 ㅁ쓰지마요 그냥 써도 재밌을 꺼니깐 휴 오늘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웃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늘 웃겼찌만 지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5.194
[부사랑둥이]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욬ㅋㅋㅋㅋㅋㅋㅋ오늘 브금부터 왜이렇게 웃긴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훈이 경찰서 갈 수도 있다고 진지하게 말해서 순간 흠칫...
8년 전
독자46
워후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귴ㅋㅋㅋㅋㅋ 나야맹증있나봐ㅋㅋㅋㅋㅋㅋ 괜히 아거 보고있으면 진쩌 세븐틴이랑 있는기분이에욯ㅎㅎ 항상 재밋게보거있습니당!
8년 전
독자47
[정근]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세븐틴은 마피아가 빠지면 섭하지... 게다가 매워하는 순영이 진짜 겁나 귀여워요ㅠㅠ 찬이 말투도 진짜 귀엽고...ㅠㅠ 그리고ㅋㅋㅋㅋㅋ 여주가 싸질러놓은 귀여운 척한 일들... 뒷처리는 다 지훈이의 몫...허허...!
8년 전
독자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지훈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이는 왜9 항상 귀여운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9
알라빕니다!! 브금 선택 멋있으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듣자마자 움찔한 나란 덕후...ㅋㅋㅌㅋㅋㅋㅋ 보너스 쥬니ㅠㅠㅠㅠㅠㅠ안타깝네요ㅋㅋㅋㅋㅋ한동안 놀림 받을 예정ㅋㅋㅋㅋㅋㅋ큐ㅠ큐ㅠㅠㅠㅠㅠㅠ본편에서는 민규야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맹증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커다란 애가 떨어지면 소리도 엄청 컸을 건데..! 민규야 엄청 아팠겠다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저렇게 쪽지 남기는 거 저만 불안한가요!! 뭔가 나중에 멤버들이나 오빠한테 걸릴 것 같은 이 느낌적인 느낌
8년 전
독자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애들이랑.마피아를.넘나게 해보고싶은 것...ㅠㅠ
8년 전
독자51
브금듣자마자 빵터졋어욬ㅋㅋㅋㅋ코난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찬이는 여전히 기엽다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
8년 전
독자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역시 재밌어요 마피아 하는거 기대했는데 보면서 광대가 내려간 적이 없네요... 하하 엄청 좋다는 뜻이에요. 오늘도 글 잘봤숨다!
8년 전
독자53
아이닌이에욬ㅋㅋㅋㅋㅋ애들 마피아 중독자들같어욬ㅋㅋㅋㅋㅋㅋ다 모여앉아서 마피아하고있을생각하니까 귀엽다ㅠㅠㅠㅠㅠ흐어유ㅠㅠㅠ잘보고기요♡
8년 전
독자54
권순영희 입니다.
어머 어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요ㅠㅠ계속 글 써줘요ㅠㅠ인티가 없어지는 그날까지 계속 써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너무 재미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기다릴게욬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6
코핍니덬! 차나.....찬아.....왜 이렇게 무슨 말이던지 찬이의 말투가 목소리로 연관되어 읽어지는걸까요.....정말 코피날듯...^^! 프레젠똨ㅋㅋㅋㅋㅋㅋㅋㅋ혹시나싶어묻는데 자까님 도른자신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7
흰색이에요 아나 이지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58
프레젠또가 갱ㅇ쟝히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스타일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9
에비_츄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선물이 정말 마음에 드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지훈앜ㅋㅋㅋㅋㅋㅋㅋ경찰섴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찬이너무귀엽고 지훚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지흐ㅜ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븐틴=마피아인가보ㅏ요ㅋㅋㅋㅋㅋ우리애들 아육대에서도 하더닠ㅋㅋㅋㅋ마피아성애자들....!
8년 전
독자62
아.................저번에[밍구냐]로 암호닉신청했는데ㅠㅠㅠㅠㅠㅠ ㅇ없네요ㅠㅠㅠ
8년 전
세봉이네 하숙집
왜 밑에분들은 안 추가했었지..? 제가 봐요ㅠㅠㅠ 얼른 추가해드리겠씁니다!!!!
8년 전
독자63
순낀다 입니더 끄어악♡♡♡♡♡♡♡앙흫 너무 좋다ㅠㅠㅜ작가님 보너스까지 적어주시다니..하아..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64
ㅋㅋㅋ이과민균데옄ㅋㅋㅋㅋ쥬니 짜장먄!아구ㅠㅜㅠ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36.170
1600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이리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앓다 죽을 우리 지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내 인생 통장 다 가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얜 지가 이렇게 귀여운 걸 알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작가님 오늘도 사랑해여♡
8년 전
비회원101.66
비글비글비글입니당~!!!아진짜이미칠듯한귀여움을 어쩌면좋습니까ㅠㅠㅠㅠㅠㅠㅠ순녕이 신라면못버근거에다시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읽었습니다작가님♥
8년 전
독자65
마피아라닠ㅋㅋㅋㅋㅋ이 마피아 중독자들ㅋㅋㅋㅋㅋㅋ인생이 수련회얔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5.184
0214입니담ㅁ ㅠㅠㅠ ㄴ넘청재밌어요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6
브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훈잌ㅋㅋㅋㅋㅋ경찰섴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쌍타..에휴 오늘도 넘나 재밌는것^!^ 오랜만에 우리작까님글보니 에헿ㅎㅎㅎ 전그럼 하숙집보러 뿅!
8년 전
독자68
이지훈님 다해으셨네요 경찰서ㅋㅋㅋ 갈지도ㅋㅋㅋ 몰라ㅋㅋㅋㅋㅋㅋㅋ 가자 지훈아 너라면 나 얼마든지 가능해ㅠㅠㅠㅠ
8년 전
독자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애들 진짜 넘나 귀여운 것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새벽이니까 다시 작가님 글 정주행 하러 갑니다!! 사랑해요!!!
8년 전
비회원195.178
챠밍이에요! 전 왜 이제 본거죠ㅠㅠ 찬아ㅠㅠ카와이ㅜㅜㅜㅜㅜㅜ 자까님은 사랑입니다♡♡
8년 전
독자71
엌ㅋㄱㄱ비타민입니다!뭘까했는데 마피아라닠ㅋㅋㅋㅋㅋ사스가마피아중독자들...^^
8년 전
독자72
아ㅋㅋㅋㅋㅋㅋ마지막ㅋㅋㅋㅋ위에 내용도 넘나 사랑스러운디 마지막이 너무 웃겨욬ㅋㅋㅋㅋ
8년 전
독자73
찬이편지말투ㅠㅠㅠㅠ그럼 이제 찬이는 계속 승철이랑 같이 자는건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4
ㅋㅋㅋㅋ쥬니는!ㅋㅋㅋㅋㅋ왜이리귀오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5
어우 그냥 보는데 이거말고 전에읽고있던게 엄청나게 어둡고 아련했는댘ㅋㅋㅋㅋ 나비넥타이소년브금... 네 듣고 웃겼어욬ㅋㅋㅋㅋ마피아때문에 이브금하신건지ㅋㅋㅋㅋ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76
작가님의 프레젠또 짱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쥬니ㅋㅋㅋㅋㅋ놀림의 대상이닼ㅋㅋㅋ
8년 전
독자77
ㅋㅋㅋㅋㅋ 버금 듣고 빵 터졌습니다 ㅋㅋㅋㅋ 찬 이는 여전히 귀엽고 마지막에 보너스에서 지훈이 ㅋㅋㅋ
8년 전
독자78
아ㅋㅋㅋㅋㅋㄱㅋ쥬니ㅋㅋㄱㅋㄱㅋㄱㄱㅋㅋ 여주랑 지훈이 진짜웅겨요ㅎㅎㅎ 마피아중독자들 어휴~~
8년 전
독자79
찬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는 뭔데 설레지ㅠㅠㅠㅠ
8년 전
독자80
앜ㅋㅋㅋㅋㅋㅋㅋ특별편 쥬닠ㅋㅋㅋㅋㅋㅋㅋㅋ규ㅣ엽다ㅠㅠ♡
8년 전
독자81
아 이지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하느님 저에게도 저런 하루를 주세요....
8년 전
독자82
모두다 길을 비켜라ㅓ 정주행러가 길을 ㅣ나간다 나는 다 볼 것이다 뛰뛰ㅏ빵빵!!!!!!!!!!!!!!!!!!!!!!!!!!!!!!!!!!!!!!!!!!!!!!!!!!!!!!!!!!!!!!!!!!!!!!!!!! 정주행 하면 자까님 포인트 빵빵!!!!!!!!!!!!!!!!!!!!!!!!!!!
8년 전
독자83
ㅋㄱㄱㅋㄱㅋㄱㅋ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ㄱㄱㅋㅋㄱㄱㅋ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이지훈ㅌ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겨
8년 전
독자84
ㅠㅠㅠㅠㅠㅠ차닝 말투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애교가 가득해ㅠㅠㅠㅠㅠㅠ아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6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마피앜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마피아 중독자들☆☆☆
8년 전
독자87
ㅋㅋㅋㅋㅋㅋㅋㅋ이지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배꼽ㅊ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88
ㅋㅋㅋㅋㅋㅋㅋㄲㅋㄱㄱㅋㅋㅋㅋ진심이지훈ㅋㅋㅋ경찰섴ㅋㄲ너아이돌이얔ㅋㅋㅋ
7년 전
독자8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역시 마피앜ㅋㅋㅋㅋㅋ 학교다닐 때 급식먹고 교실 뒤에 앉아서 애들이랑 했었는데..
7년 전
독자90
역시 셉틴 마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승행설...ㅎ..ㅏ 그리구 지훈이 번외편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찰서라니! 지훈이라면 정말 갈 거같네여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91
마피아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 애들 다들....끄얽..
지훈이는..여주로 인해...까이게되네용..

7년 전
독자92
핰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보너슼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쥬니 !
7년 전
독자93
순영이 무슨 일인가 했더니 마피아 게임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얘네들 최소 마피아 중독자들 이에요 ㅋㅋㅋㅌㅌㅋㅋㅋ
7년 전
독자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진심으로 싫어하는 지후니큐너무귀엽고 찬이는 어점글씨쓰는것도 귀엽나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지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찬이 삼인칭 집어치우라고 하는 거 너무 웃겨요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람이 많으니 마피아도 하고 좋겠다 ㅎㅎㅎ
7년 전
독자97
앜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ㄱㄱㅋㄱㄱㄱㅋㄱㅋㅋㄱㅋㅋ지훈이 너무 귀여워엉ㄱㄱㅋㄱㄱㅋㅋㅋㅋㅋㄱㄱ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 데일리 슬리데린 (부제 : 잘못된 배정) 4 149 시트린 01.05 03:53
세븐틴 [세븐틴/민규] 남편이 에프엑스 팬인데 그냥 갖다 버리려구요.katalk34 춘자댁 01.05 01:29
세븐틴 [세븐틴/너봉] 세븐틴 여신 스타일리스트 1화: 인간은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68 지금이순재 01.05 01:17
세븐틴 [세븐틴/민규] 샤이니 팬인 아내를 둔 애잔한 남편.katalk42 춘자댁 01.05 00:56
세븐틴 [세븐틴] 내가 ~를 좋아하는 이유 주제 신청 & 질문을 남겨주세요♡6 너를 좋아하는.. 01.05 00:52
세븐틴 [세븐틴] 눈 떠 보니 세븐틴이라니 개이득! 02134 세봉이네 하숙.. 01.04 22:43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별이 될수 있을까? 074 렌체 01.04 21:14
세븐틴 [세븐틴] 幽韻 : 유운 012 꿈txt 01.04 20:46
세븐틴 글 내려요40 민규샵 VIP 01.04 19:32
세븐틴 [세븐틴] IN 퍼블릭 스쿨 (이스트 & 웨스트 칼리지) 029 세븐틴스쿨 01.04 19:31
세븐틴 [세븐틴] 幽韻 : 유운 005 꿈txt 01.04 18:29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별이 될수 있을까? 065 렌체 01.04 16:37
세븐틴 [세븐틴] 연예계 대표 사모임 세븐틴의 홍일점 너봉9 캔디걸 01.04 16:13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Strike, Out! 1 (부제: 운동선수의 짝사랑은)7 권순영썰 01.04 16:07
세븐틴 [세븐틴] 세봉대학교 대신 전해주세요.facebook 22 + 남주투표111 철수부인 영희 01.04 15:36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FACEBOOK218 마쿠 01.04 14:51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철벽 쩌는 검사 민규 × 들이대는 변호사 너봉 二 (부제: 착각 혹은 오해)52 Clue 01.04 13:53
세븐틴 [세븐틴] 세봉대학교 대신 전해주세요.facebook 21116 철수부인 영희 01.04 12:07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승철아 번외편27 뀨욤 01.04 10:42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승철아 下16 뀨욤 01.04 10:29
세븐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61 쿱한 01.04 04:38
세븐틴 [세븐틴/도겸] 우리 결혼했어요 3회. (부제: 둘만의 신혼..집?)88 도른자이석민 01.04 00:52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옆집에 애아빠가 산다 특별편 : 크리스마스 + 새해 303 옆집쓰 01.03 23:57
세븐틴 [세븐틴] 눈 떠 보니 세븐틴이라니 개이득! 01138 세봉이네 하숙.. 01.03 23:19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승철아 中24 뀨욤 01.03 23:12
세븐틴 [세븐틴/승관] 불알친구랑 우결찍는다 01화:첫만남 Part.264 세븐틴과 01.03 23:10
세븐틴 [세븐틴/승관] 불알친구랑 우결찍는다 01화:첫만남 Part.174 세븐틴과 01.03 23:0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