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채셔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채셔 전체글ll조회 12515l 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박지민]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11 | 인스티즈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채셔




나는 가만히 망개를 훔쳐보았다. 남준을 무슨 동경의 대상이라도 되는 듯이 바라보고 있다. 망개 뿐만 아니라 윤기 선배도. 도대체 김남준의 위치가 어느 정도이길래 다들 선망의 대상인 마냥 김남준을 바라보는 걸까. 하아, 하고 주위를 둘러보았다가 다시 앞을 바라보았을 때, 또 나를 진득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남준과 눈이 마주쳤다. 서둘러 고개를 내리자 살짝 입 꼬리가 올라가는 것이 시야로 흘낏 보인다. 왜. 왜 하필 김남준이지. 나는 절망하며 입술을 꾹 물었다.




망개를 포함한 직원들 모두 자리에 돌아간 뒤, 노트북을 켜 어제 만들던 자료를 만들고 있는데 팀장님이 내게 인터뷰 자료를 들이밀었다. 의문의 눈길로 바라보자 팀장님은 자비롭게 웃으며, '그 자료는 우연 씨 주고, 여주 씨는 이제부터 인터뷰 준비해요.'라고 말해왔다. 이런 시밤. 이제 거의 다 한 자료를 넘기고, 새 작업을 하라는 거다. 이건 분명히 나를 죽이려는 거야. 암살 시돈가. 순간 욕이 나오려는 것을 꾹 참고 애써 웃었다. 네, 그래야죠. 상냥하게 말했지만 속에서 무언가가 부글부글 끓어오른다. 이게 직장 생활이라는 건가. 게다가 인터뷰라면.




'우리는 랩몬스터 인터뷰하고 홍보 자료 만들어서 배부해야 하니까 그렇게 알고 있읍시다.'




아, 진짜 내 인생은 왜 이럴까. 이제야 좋은 남자 만나서 알콩달콩하고 있는데, 웬 김남준이 등장하냔 말이다. 그것도 첫사랑과 지금 남자친구가 같이 일을 해? 이건, 이건 정말 말도 안 되는 얘기다. 인터뷰 용지들을 받아들고 보니, 예전에 우리 소속 연예인들과 했던 인터뷰 질문들이 가득 있다. 여기서 몇 개를 뽑아서 하라는 건가. 하아, 한 번 깊은 한숨을 내쉬고 인터뷰 용지를 만들기 시작했다. 그래, 여기는 직장이다. 그러니까… 지금은 첫사랑 김남준이 아니라 직장 동료 김남준이라는 말이지. 그렇게 생각하니 마음이 한결 편안해진다.




"홍보 팀입니다. 남준 씨, 안에 계시나요?"
"네, 들어오세요."




인터뷰 용지들 중 형식적인 질문들과 재밌는 질문들만 모아 용지를 쭉 뽑았다. 만들어 팀장님께 확인을 받고, 김남준이 있다던 방으로 향했다. 예전에는 같은 학생이었는데, 지금 누구는 선망 받는 사람이고, 누구는 죽어라 일만 하는 개미가 됐다. 시밤, 내 인생. 새삼 비참함이 몰려온다. 노크를 한 후, 안의 남준에게 홍보 팀이라고 말하자 남준이 들어오라고 말한다. 예전이랑 목소리도, 말투도 똑같네. 조심히 들어서자 안에 망개랑 윤기 선배, 호석 씨가 들어 앉아 있었다. 망개의 눈이 나를 보고 한 번 반짝! 빛난다.




"아, 안녕하세요."
"아아, 응."




저 새낀 직장 동료인데 반말을 하고…. 떨지 않으려고 해도 자연스레 몸이 긴장된다. 김남준을 만났다는 사실보다 지금 남친과 첫사랑이 함께 있다는 데에.




"인터뷰 진행해야 해서요."
"오, 일하네, 술떠……."




오늘도 놀릴 작정이었던지 술떡이라고 말하려던 윤기 선배가 순간 망개의 눈치를 봤다. 아니나 다를까, 망개가 입술을 삐죽이고 있다. 윤기 선배도 같이 입맛을 다시며 '멍충이'라고 별명을 급선회했다. 어째 술떡보다 멍충이가 더 툭툭 찌르는 맛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인터뷰 해야 된다는데 우리 나가야 되는 거 아니에요?"
"아, 그런가."




호석 씨가 고개를 내밀며 물어왔고, 윤기 선배가 무심하게 그런가, 하고 대답했다. 제발, 제발 나가줘. 이런 이상한 그림은 싫다. 내 사랑 역사를 보는 것도 아니고. 조용히 남준의 앞에 앉자 호석 씨, 윤기 선배, 망개가 쪼르르 일어서서 밖으로 나섰다. 물론 아무도 보지 않는 틈으로 망개가 보여준 사랑표 손가락은 보너스.




"야, 오랜만이다."
"아?"




셋이 나가자마자 입을 연 쪽은 남준의 쪽이었다. 눈을 동그랗게 뜨며 남준을 보자, 남준이 짐짓 서운한 표정으로 나를 바라본다. 김여주, 너 설마 나 잊어먹은 건 아니지? 그렇게 물어오자 나는 바짝 마르는 입술을 침으로 축이고 '으, 응.'하고 대답했다. 괜히 어색해져서 나는 인터뷰 용지를 꺼내들었다. 그런 나를 바라보던 남준은 제가 작성해온 인터뷰 용지를 턱 내밀었다. 이렇게 고마울 수가. 이걸로 보도 자료 작성하면 돼. 남준의 말에 나는 고개를 끄덕였다.




"나 어때?"
"어?"
"완전 간지나지."
"아, 으, 응…."




떨떠름하게 고개를 끄덕이자 남준은 푸흐, 하고 웃음을 흘렸다. 넌 어쩜 예전이고 지금이고 표정을 못 숨기냐. 남준의 달달한 말투가 멜로디처럼 귀로 흘러든다. 그래, 저 말투를 좋아했었다. 저 말투에는 무엇이든 달콤하게 만드는 힘이 있었다. 그리고 고등학생 때 '난 꼭 음악으로 성공할 거야!'하고 다소 터무니 없이 들렸던 말들이, 지금 현실이 되어 내 앞에 존재해 있다.




"너 다시 만나서 좋다."




누가 들어도 단내 풍기는 말에 남준을 쳐다보자, 남준의 목이 빨개져있다. 기분이 이상해진다. 이게 내가 생각하는 그런…, 그런 건가. 눈에 띄게 당황하는 나를 보며 다시 웃은 남준은 차를 한 모금 마시며 다시 말했다.




"나 전에 회사 왔을 때 너 봤는데."
"아아, 그래?"
"그래서 이 회사 선택한 거야."




이, 이 기류는… 내가 생각하던 그게 맞는 것 같은데. 침을 꼴깍 삼키는 내게 남준은 떨리는 목소리로 과거를 회상했다. 우리 그땐… 어쩔 수 없었잖아. 너도 알다시피. 내가 고개를 끄덕이자 남준은 보조개를 드러내보이며 웃었다. 저 웃음도 좋아했었지. 입술 새를 꾹 물고 고개를 숙이던 찰나, 노크 소리가 들려왔다. 둘 다 놀라 문 쪽을 바라보자, 망개가 문을 조심스럽게 열고 고개를 빼꼼 내밀었다.




"이, 이거라도 드시고 얘기 나누라구요."
"아, 네. 감사합니다."




망개의 두 손에 과자 몇 개와 음료수 두 개가 들려 있었다. 이내 망개는 어색하게 총총 들어와 과자와 음료수를 올려둔다. 수줍은 듯 행동해놓고선 이번엔 대담하게 내게 윙크를 해주고 유유히 방을 떠났다. 남준은 뚜껑을 돌려 음료수를 열어 내게 건넸다. 나는 음료수를 받아들어 쭉 들이켰다. 진정해야지, 진정.




"다시, 찾고 싶어."
"……."
"내 첫사랑."




그것도 잠시, 곧 들려오는 남준의 떨리는 고백에 나는 머금고 있던 음료수를 뿜어버렸다. 남준의 얼굴에 내 입 안에 있던 음료수가 뿌려진다. ㅇ, 앙대…….







이삐들♥~ㅎ 뽀뽀할과~ㅎ

망개덕후님 / 에뜨왈님 / 윤기꽃님 / 다홍님 / 얄루님 / 미자님 / 홍홍님 / 뀨쓰님 / 봄꽃님 / 너야님 / 댜룽님 / 산들코랄님/슈가슈가윤기룬님/97꾸님/봄나무님/눈부신/따슙님/섭징어님/또르르님/종이심장님/앙기모티님/민윤기님/수저님/조막부리님/주지스님님/낙지님/침을태태님/우리사이고멘나사이님/잔디님/닭키우는순영님/두둠칫님/스물하나님/0221님/정구가님/찐슙홉몬침태꾹님/태정태세님/도손님/시나브로님/현님/윤님/0808님/윤이나님/하얀레몬님/0103님/0523님/민슈팅님/흥설탕님/박지민님/쩡구기윤기님/침침참참님/이즈먼님/나비님/짱구님/뿌뿌님 / 하늘님 / 물만두님 / 봄봄님 / 고무고무열매님 / boice1004님 / 냄주님 / 꾹꾹이님 / 허니귤님 / 꾹몬님 / 박침침님 / 비침님 / 삐리님 / 골드빈님 / 망개구름님 / 낑깡님 / 도레미미님 / 찹살떡님 / 이프님 / 밤설렘님 / 별님달이님 / 아침2님 / 감자도리님 / 미니미니님 / 망개야님 / 미키부인님 / 망개님 / 뜌님 / 민빠답없님 / 퉁퉁이님 / 듕듕이님 / 윤기는슙슙님 / 꾹꾹이님 / 모찌님 / 0424님 / 호빗님 / 아슈머겅님 / 상큼자몽티님 / 페이볼님 / 유만이님 / 자몽자몽♥님 / 정꾸0307님 / 짱짱맨뿡뿡님 / 토마토마님 / 도레미미님 / 망개넘나좋은거엇님! (혹시나 누락되었다면 꼭 말해주세요!)




쓰는데 넘나 늦어져서 그냥 포인트 내리구 데리고 왔쟈나요!
이삐들 오늘도 봐줘서 고마워요! 우와 전 폭군이나 반존대 글을 봐주시는 분들이 이렇게나 많은지 모르구 괜히 전전긍긍하구 있었네요
다행이에요 늘 예쁜 댓글 남겨줘서 너무 고마워요 실망시키고 싶지 않으니 노력할게요 사랑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봄봄
8년 전
독자2
아닡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킄하ㅏ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이가 챙겨주고 첫사랑의만남...이제...삼각관계의시작인가..♡
8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술떡이 사고쳤네요 분명 당황스러울만 하긴하겠지만ㅎㅅㅎ..다른 동료님들이보면 랩몬스터님이고 일개쩌리직원일텐데..큽 표현이 좀 그런가 쨌든ㅋㅋㅋㅋㅋㅋ(난감)오늘도 잘보고가요 작가님굿밤!!!
8년 전
비회원133.38
지민아 너도 좋ㅎ지만 ㄴ..난 ㅁ낮누가....(설렘)(행복)
8년 전
독자4
미니미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남준이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이런 삼각관계 진짜 좋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잘읽ㄱ고갑니당!!
8년 전
독자5
세상에 세상에 진짜 삼각관계 돌입인가여 그땐 어쩔수 없었다고 하는 그게 뭘까여ㅠㅠㅠㅠ그 와중에 사랑의 총알 쏘는 지민이 좋구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6
망개구름이에요!!! 총총왔데ㅠㅠ엉엉ㅇ 윙크하고 방을떠나다니 (털썩) 귀여워..
삼각관계가나요!!ㅋㅋㅋㅋㅋ 망개겁나 질투 터질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
토마토마에요!! 헐 남준이 말투 완전 심쿵~~~~거기다가 지민이의 윙크까지!!! 진짜 심쿵포인트가 엄청많아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8
민슈팅
ㄱㄱㅋㅋ왜뿜고그래!!!!남주니는나쁜아이가아니니까술떡이잘말하면잘풀리겠지....?망개랑잘돼야하기도하고남준이는나한테오기도해야하니까...

8년 전
비회원189.141
[환타]로 암호닉신청해도되나요??방금 정주행을 햇는더 재미잇어오ㅡㅎㅎㅅㅎ
8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뿜고 그랰ㅋㅋㅋㅋㅋㅋ망개 질투 많은데....
8년 전
독자10
자몽자몽♥ 작가님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마지맠ㅋㅋㅋㅋㅋㅋㅋ남준이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작가님 그래도 망개랑 해주셔야 돼요!남주니는 제가 데려가도록 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1
아침2입니다 아 전편도 신청하고 여기도 있네요 제가하하하핳 ㅠㅠㅠㅠ 아 아무것도 모르는 짐니 어째 근데 너무 귀엽잖아유ㅠㅠㅠㅠㅠㅠ 아 귀여워.....
8년 전
독자13
당연 여주가 쳐내야겠져 당연히 제발 ㅠㅠㅠ 쳐내고 짐니랑 꽁냥대기를
8년 전
독자12
0523
8년 전
독자16
와 대박 쩔어 진짜 첫사랑 김남준이... 진짜 남친이 지민이고 첫사랑이 남준이면 고민되겠엉ㅅ.. 엉엉 여주는 무슨 전생에 나라를 구했습니꽈!!!! 부러운 거슈ㅠㅠㅠㅠㅠ 하... 남준이의 고백이라... 남친이 없었으면 무조건 예쓰!!! 지만 ...지민이가 있으니까 8ㅅ8 하 진짜 두서없이 말하지만 남쥰이가 첫사랑 찾아야지 이 대사 너무 설ㄹ렙니다 작가님 학원 다니세요??? 어떻게 한량한 고등학ㅅ생 심장을 조사버립니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
헐...남준이 말투 내거스럽네.. 망개는 오늘도 여전히 귀엽구나..심장이 아파와..의사를 불러줘..!!! 작가님 오늘도 잘 보고가요ㅠ
8년 전
독자17
작가님~ [침침보고눈이침침] 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지민이 여주랑 남준이 지켜보려고 먹을 것 가져 온 건가요?!?! 남준이의 직설적인 얘기에 심큥하고 갑니당~.~
8년 전
독자18
얄루에요! 어휴 신알신 온거 제때 안읽다가 까먹고 이제야 읽고 댓글 달러 다니느라 바쁘네요 이제 제때 읽어야지...8ㅅ8 폭군의 연정 보고 마음 아팠는데 반존대보고는 힐링하는 기분이에요...ㅎㅎ 남준이도 아주 스윗하고 좋네요 허허 이제 본격적으로 삼각관계 시작인가여?!?! 아주 기대되고요?? 작가님 폭군도 하시고 반존대도 하시고 그와중에 메일링까지 해주시느라 넘나 수고 많으신것..ㅠㅠ 힘내세요 화이팅!
8년 전
독자19
작가님![열원소]로암호닉신청합니다 ㅎㅎㅎ 아ㅜㅜㅜ 지민이가 앞으로 또 질투할것을 생각하니.. 벌써부터막... 귀여워요ㅜㅜㅜㅜ 다음편기다릴께요!♡
8년 전
독자20
헐...앙대....
8년 전
독자21
닭키우는순영 크읔ㅋㅋㅋㅌㅌ뿜엇ㅇㅌㅋㅋㅋㅋㅋㅋㅋㅋ냄쥬니 막 갑질할줄알았는데 아니라서 다행이에여 자이제 본격적으로 망개의 질투를 보도록 하죠ㅎ남주나 들이대랏★
8년 전
비회원95.222
종이심장이빈다...
빨리빨리 장애물 없이 사귄다 했더니 ㅋㅋㅋㅋ 사귀자마자 ㅋㅋㅋ첫사랑 등ㅋㅋㅋ장ㅋㅋㅋㅋ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앜ㅋㅋㅋ 힘내...빠쇼빠쇼..

8년 전
비회원32.92
윤기는슙슙이에요ㅋㅋㅋㅋㅋㅋ 뿜어버렸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망개야 뺏기면 안 돼...!ㅠㅠㅠ 잘 보고 가요!
8년 전
비회원101.224
[파송송]으로 저번에 신청했는데 누락된거 이제 발견했네요ㅠㅠㅠ 비회원이지만 암호닉 바다주세여ㅜㅜ
그리고 남주니가 첫사랑이라니!!너무 설래는 첫사랑이네요 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비회원71.57
[연꽃]으로 신청해도 될까요!?
하핳 정주행해왔는데 이제야 신청하네요 ㅠㅠ 우리 망개찡 이렇게 귀여운데 지금 첫사랑이 문제야!?ㅠㅠ 이 일이 오해를 불러오진 않겠죠?

8년 전
독자22
[너를위해]로 신청하겠습니다!!!낮누가 청사랑이라ㅇ....지민아ㅜㅜㅜ
8년 전
독자23
헐 대박 삼각관계 ㅠㅠㅠㅠ 삼각관계눈 옳고 또 옳다ㅜㅜㅜ
8년 전
비회원161.91
박침침이애오 ㅠㅠㅠㅠ
오늘도 넘나 재밌는것 ...♥
항상 잘보고있어호비홉이 !

8년 전
독자24
[냄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수줍)...ㅎ

여주야 남준이 한테 그렇게 뿜으면..난감..ㅋㅋㅋㅋㅋㅋㅋ남준아 내가 대신 미안해 ...

8년 전
독자25
[비비빅]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폭군 글이랑 따로 하는거 맞죠...? 두 글 다 재밌어서 진짜 빨리 정주행 하고 왔어요ㅠㅜㅜㅜ지민이하고 여주하고 달달하게 이어지나 했는데 삼각관계가 등장하는건가요!!ㅋㅋㅋㅋㅋ다음 이야기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26
세상에...남주니와망개와술떡이의 삼각 관계 시작인가여...넘나 기대됩니다ㅠㅠ [민군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27
마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남준이도 발리네요 대박..8ㅅ8..♡ 첫사랑 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
8년 전
독자28
우리사이고멘나사이!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좋아요 이제 막 삼각관계 형성되고 그런건가여 대박이네...
8년 전
독자29
세상엨ㅋㅋㅋㅋㅋ마지막엨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어뜩햌ㅋㅋㅋㅋㅋ낮누쓰... 피할슨없겟지여? 음려폭탄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
낑깡
아닛!!! 남준쓰 등장!!! 삼각관계시작?!?!!!!!!! 망개야 조심해라!!!
오늘도 잘읽었어용~

8년 전
독자31
침침참참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여줔ㅋㅋㅋㅋ뿜었엌ㅋㅋ아진짴ㅋㅋㅋㅋ브금도 잘 어울리곸ㅋㅋㅋ아진짴ㅋㅋ그 상황 상상하니까 너무 웃겨욬ㅋㅋㅋ아...앙대...ㅋㅋㅋㅋㅋ아 귀여워 진짴ㅋㅋㅋ아니 근데 첫사랑을 찾으러 왔다니...와 이거 장난 아닌데요? 스파크 장난없겠는데요? 와 우리 망개 진짜 긴장 엄청 타야겠어요! 다음화가 시급합니다! 우어 설레 떨려
8년 전
독자32
꾹꾹이
막 망개가 엿듣고 그런고 아니겟져?ㅌㅋㅋㅋㅋㅋ이제 질투 시졍~ 벌써부터 커여운건 제 탓인가여...ㅎㅎ❤️

8년 전
비회원47.203
0103이예요ㅋㅋㄱㅋㄱ아이구ㅋㅋㅋ
8년 전
독자33
ㅋㅋㅋㅋㅋ 역시... 제 예상은 틀리지 않았네요..ㅎㅎ.. 망개야... 위험해!! 도망치지마!! 여주야 딱 잘라야돼~~~~
8년 전
비회원127.9
[윤기안녕]으로 암호닉신청해도되나요? 재밌어요!!
8년 전
비회원157.16
이즈먼이에요! 으아니 남주니는 다시 잘해보려고 하나봐요!! 삼각관계인건가ㅎㅎㅎㅎㅎ 흥미진진하네요
8년 전
독자34
시나브로입니다ㅋㅋㅋㅋ 뿜어버렸다니ㅋㅋㅋ 이제 곧 망개도 둘의 관계를 알게되겠죠?! 두근두근 빨리 다음편 보고싶네요
8년 전
비회원111.52
유만이
8년 전
비회원111.52
여주야 밀쳐내야징!!!!
8년 전
독자35
ㅋㅋㅋㄱㄱㅋ[이스트팩] 신청할게요
어떡해요 남준이의등장ㅠㅠㅜㅜ 침침이가여주를어떻게지켜낼지 궁금하네요!!

8년 전
비회원76.16
[가비]로 신청해여 남준말투가 상상가서 더 설...ㄹ...미앙망개야 남ㅁ주니웃는거상상가서더설레거어러ㅓ러러ㅓ
8년 전
독자36
골드빈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 낮누가 안좋개 끝난 첫사랑이 아니라 다행이지만...... 남자가 둘이나 되어버렸네욬ㅋㅋㅋㅋ이걸 어찌해야할지..... 머리퍽퍼ㅏㄹ!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가요ㅠㅠㅠ
8년 전
독자37
듕듕이에요!!!!!! 아잌ㅋㅋㅋ 여주가 일을 쳤다!!!!!!!!!! 첫사랑 전남친 얼굴에 주스를 뿜어써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안불안하다가 마지막에 빵터졈겈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8
방금 정주행하고 돌아왔습니다ㅠㅠㅠㅠㅠ후하후하 이 긴장감 뭐지 했는데 주스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마지막에 빵 터졌네요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9
앜ㅋㅋㅋㅋㅋㅋ마지막ㅋㅋㅋㅋ 여주 어떡해욬ㅋㅋ쿠ㅠ 그럼 이제 삼각관계가 시작되는건가요..~? (두근)
8년 전
비회원138.63
고무고무열매 - 헐..왜ㅠㅠㅠㅠㅠㅠㅠ삼각관계인건가!!
오늘도잘보고가요..

8년 전
비회원171.234
꾹몬 . 사랑표손가락에다가 윙크까지 ㅠㅠㅠ 아 너무 카와이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첫사랑의ㅣ등장이라니 ...
8년 전
비회원214.165
[생활과 윤리]로 신청할게요!! 방금 정주행하고왔는데 아니...망개가 같은 건물 안에 존재하고 있는데 첫사랑이라뇨!!마지막 남주니....하 설레지만 안돼요!@@망개가 두 눈을 시퍼렇게 뜨고 있는데!!!
8년 전
독자40
ㅋㅋㅋ헣 대박 이렇게 라이벌이등장하는건가
8년 전
독자41
그렇다곸ㅋㅋㅋㅋㅋㅋㅋ낮누얼굴에음료수샤워시켜주면어쩌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한텐망개가있다구여...흑흙
8년 전
독자42
[못먹는감]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직 받으시는거 맞죠?ㅠㅠㅠ 지민이랑 잘 사귀고있는데 첫사랑 남준이라니ㅠㅠㅠㅠ이제 삼각관계 시작인가요?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3
ㅋㅋㅋ헣 대박 이렇게 라이벌이등장하는건가
8년 전
독자44
삼각관계 시작이네요 ㄷㄷㄷㄷ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45
윤기꽃이에여 마지막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한참 진지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여주야ㅠㅠㅜㅠㅜ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근데 몰래몰래 하트날리고 윙크하는 망개 되게 귀엽네여...종종 사내연애하면 어떨까하고 상상할 때 몰래 애정표현하는 거 생각해본 적 있는데 텍스트로 보니 넘나..귀엽고..막..좋고..삼각관계도 좋지만 망개가 낮누 보는 앞에서 사귀는 티 팍팍 내줬으면 좋겠씁니다 술떡은 망개꺼ㄴㅣ끄아!!!!!!
8년 전
독자46
뜌입니다♡ 허유ㅠㅠㅠㅠㅠㅠ 남주니ㅠㅠㅠ 역시 설레요ㅠㅠ 근데 안돼요ㅠㅠ 저 남주니 마지막말조고 놀라서 실수로 신알신 취소를 눌러버렸어요!!ㅠㅠ 그래서 또 놀라서 얼른 다시 신알신을 했죠ㅠㅠ 망개야ㅠㅠ 아무것도 모르고ㅠㅠ 다음편이 무지 궁금해요ㅠㅠ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47
비침이에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미나 네 여친이 위험해..! 작가님 빨리 와줘요 현기증난단 말이에요(찡찡)
8년 전
독자48
아이고ㅋㅋㅋㅋㅋ마지막에우째요ㅋㅋㅋㅋ망개떡얼마나맘졸일지기대되요ㅋㅋㅋ
8년 전
독자49
헐 삼각관계 시작....? 아니 근데 이제야 첫사랑 갑자기 왜찾아 남준아.,.8ㅅ8. ,. 그럼 우리 망개는 어쩌라구..,
8년 전
비회원204.128
정꾸0307입니닼ㅋㅋㅋㅋㅋㅋ어떡행ㅠㅠㅠㅠㅠ삼각관계아주조아여ㅠㅠㅠ으익ㅠㅠㅠㅠㅠㅎㅎ후ㅜㅎ휴ㅠㅠㅠ망개상처받으면안되는데 그래두 귀여울거 상상하니까흐..흐흐(변태)
8년 전
독자50
안돼는데 꼬이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꼬이는거싫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싫어요ㅠㅠㅠㅠㅠㅠ꼬이지마라...제발...너그러운망개떡!어떄!아ㅠㅠㅠ꼬이지마라...아아아아아그래도남준이말투넘나설레는것
8년 전
독자51
암호닉신청가능해요...?
8년 전
채셔
네 이삐들 항상 매편 받습니댱^^♥
8년 전
독자52
[빙구]로 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이거 왤케 설레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26.146
작가님 [롱롱롱크롱]으로 신청할게요!! 망개 지민이 진심 귀여워서죽을거같아요ㅠㅠㅠㅠㅠ넘나 잘보고있어요!!
8년 전
비회원47.115
도손이다요 그냥 뭔가 글 제목이 반존대니까 이렇게 한 번 인사해보고 싶었어요ㅋㅌㅋㅋ
어우 망개가 윙크했다!!! 윙크 oh oh☆윙크 예에~ 근데 남주니를 이렇게 달달간지로 설정하고 들어가니까 넘나 스윗하게 보이네요ㅎ// 하지만! 우리 망개를 이길 수는 없죠! 우리 망개는 달달쪽쪽귀염사랑오구오구라구여!!

8년 전
독자53
[피카피카]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 독방에서 추천받아서 읽었는데 설렘보스오ㅠㅠㅠ 지민아ㅠㅠ
8년 전
독자54
[치민아]로신청할게여ㅠㅠㅠ아니쿠쿠쿠쿠ㅠ큨ㅋㅋㅋ마지ㅏㅁㄱ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근데ㅜㅜㅜㅜㅜ아안더ㅐ여ㅠㅠㅠㅠㅠㅠㅜ술떡망개떡은 영원하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5
[빙그레]로 신청할게요!! 지민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그런데 첫사랑 남준이의 등장이라니! 벌써부터 질투할 지민이가 귀엽네요ㅠㅠ
8년 전
독자56
조막부리예요!!!!!!!!!순간 ㅎㅅㅎ뭐지!?나니??첫사랑을 다시 찾고 싶대!!!!!헐..사실 제가 벙찐거 진짜남남준한테 설렜다능,,미안해 망개야ㅜㅠㅜㅜㅜㅠ솔직히 내 첫사랑만난줄 왜내가 두근국흔대고ㅜㅠㅠ진짜 ㅜㅠㅠㅠ이런전개가 저를 설레게 하쟈나요 ;ㅅ;♡ 망개 앞으로 분발해야겠다 첫사랑이 너무 괜찮은 남자라 물론 반존대망개도 멋지구요 여주가 부럽다 아~담편보고시푸다 보채는거 맞아요=3=
8년 전
독자57
97꾸에요. 아 세상에!!!!!! 저렇게 적극적이면 막... 안 그러려고해도 ㅠㅠㅠ 심장이 ㅠㅠㅠ막 떨린다구요 ㅠㅠㅠ 아니 전에 어떤 일이 있었길래 ㅠㅠㅠ 어우 세상에 ㅠㅠㅠㅠ 당황스럽지만 ㅠㅠ 왜 입꼬리가 안 내려갈까요 ㅠㅠ
8년 전
독자58
아파서 이제야 읽는 현이에요 ㅠㅅㅠ 울 작가님 글 읽고 싶어서 쥭는 쥴 알아써요 >ㅁ< 그나저나 어떡해요 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주니 얼굴에 저리 뿜었으니... 전 몰라욤 다음화 보면서 또 예쁘게 댓글 달 중비 하구 있으께유! 오늘두 잘 읽었어용 작가님 !♥
8년 전
독자59
오모오모ㅋㅋㅋㄲ얼굴에뿌리면어떡해ㄲㄱㅂㄲㅋㄱㅂㄲㅋㅂㄱㅋㅋ
8년 전
독자60
세상에나ㅋㅋㅋㅋ 아무리 놀라도 그렇지 뿜으면 어떡햌ㅋㅋㅋ
8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ㅋㅋㅋ술떡이또사고를쳤네요
8년 전
비회원41.231
어... 갑자기 마지막 장면 덕분에 하려던 말이 사라졌어요 어쩔 거야 이 분위기 여주야......
8년 전
독자62
ㅋㅋㅋㅋㅋㅋㅋ헐ㅋㅋㅋ마지막에 큰일났당....
8년 전
독자63
민빠답없입니다! 신알신하는걸깜빡해서 이제야봐요..ㅠㅠ나란년..암호닉은신청해놓고 신알신은 안해놓는ㅋㅋㄱㅋㅋㅋㄱ참..
8년 전
독자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첫사랑한테음료수를 뿜엌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역시나 좋아할줄알았다구
8년 전
독자65
아이고ㅜㅠㅜㅠㅜㅜㅠㅠㅠㅠ 남준안돼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 망개야 지켜야한다.....☆
8년 전
독자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준아ㅌ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대신 사과할게ㅋㅋㅋㅋㅋ 미안하지만 여주은 우리 망개꺼야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ㅋㅋㅋㅋㅋㅋ 넌 내꺼하자ㅋㅋㅋㅋㅋ 이렇게 우리모두 행쇼해요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67
아이고, 술떡 사고 친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현재는 지민이와 연인이고 첫사랑이 남준이라니... 전생에 나라를 구한 것 같아요, 여주는.
8년 전
독자68
아ㅜㅜㅜㅜ어떡해ㅠㅠ삼각관계ㅠㅠㅠㅠㅠㅠ우리지민이지금행복한데ㅠㅠㅠㅠ
8년 전
독자69
헐 남준이 첫사랑도 여주였다니 이런 삼각관계가 되는 건가요 막 지민이랑 남준이 사이 틀어지고 그러는 건 아니겠죠 ㅠㅠ 아니길 바라며 다음 글 읽으러 가겠습니다 감사해요!
8년 전
독자70
ㅋㅋㅋㅋㅋㅋㅋ여주야 음료수... 어떡해요 첫사랑이 다시 만나서 저런 얘기 하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71
ㅋㄱㅋ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술떡은왜자꾸 첫만남때만 뭘뱉는거죠^^?ㅋㅋㄱㄱㄱㄱㄱ분위기좋았는데 아... 하는타이밍이였는데ㅋㄱㄱㅋ ㄱㄱㅋ역시작가님^^* 사랑해오 잘읽다갑니다♡♡♡
8년 전
독자72
ㅋㅋㅋㅋㅋ이럴수갘ㅋㅋㅋㅋ남주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3
진짴ㅋㅋㅋㅋㄱㄱ 여주넘귀여워욬ㅋㅋㄱㄲㅋ
지미닠ㅋㅋㅋ 윙킄ㅋㅋㅋㅋㅋ 겁귀닼ㅋㅋㅋ

8년 전
독자74
마지막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치 못한 반전... 삼각관계의 시작이네요 두둥
8년 전
독자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아

슬퍼하지마로라....

8년 전
독자77
아 남준이한테 완전 설레고 있었는데 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에 뿜다니여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8
앜ㅋㅋㅋㅋㅋㅋㅋㅋ 남준이 음료수 미스트 맞았네 ㅎㅎㅎ 오우 생각보다 돌직구 쩔었다 남준아 허헣 여주 이제 어쩌려나 어후
8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앙대..! 음료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0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술떡잌ㅋㅋㅋㅋㅋㅋㅋㅋ맨정신에도 사고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 ㅋㅋㅋ개긐ㅋㅋㅋㅋㅋㅋ진짜 진지한데 ㅋㅋㅋㅋㅋ얼굴에 ㅋㅋㅋㅋㅋㅋㅋ난 망개할래ㅠㅠㅠㅠㅠㅠㅠ짐니 ㅠ근데 내최애는 남준...흐앙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한다여주얌!!!!(남준이하네는미안하지믄..ㅎ.ㅅㅎ....)
8년 전
독자83
아낰ㅋㅋㅋㅋㅋ세상에..마지막에...으힉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4
진지하게 보다가 마지막에 빵터졌네욬ㅋㅋㅋㅋ빵 터졌어욬ㅋㅋㅋㅋㅋ어휴 우리 망개 어떻게 그렇게 귀여운짓만 골라하는지ㅠㅠㅠ망개덕에 설레 쥭습니다ㅠㅠㅠㅠ근데 남주나 어떡하니...이미 여주는 남친이 있단다..(토닥토닥)힘내
8년 전
독자85
ㅋㅋㅋㅋㅋㅋㅋㅋ남준이 얼굴에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6
첫사랑을 다시 찾고싶데ㅠㅠㅠ큐ㅠㅠ
심☆쿵으아으ㅠㅜ

8년 전
독자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냄쥬니 안쓰러워서 어떠케해여.......,,하지만 나에겐 망개가있ㄴ눈걸
8년 전
독자88
아 앙 대... 여주는 지민이 ㄱㅓ.... ㅎㅏ... 갈등의 시작인가여 ㅠㅠㅠㅠ 안 돼 ㅠㅠㅠ 싸우지 마 ㅠㅠㅠ
8년 전
독자8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39.86
와진짜 금손이신가여ㅠㅠㅠㅠㅠㅠ완전좋아여 브금도 진짜 잘맞고 흡 그래서 말인데 노래제목이뭐져? 저만 모르나봐여 문찐이라성..쮸글
8년 전
독자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여주 어쩜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당황스러운데 귀여워서 죽어요
8년 전
독자91
삼각관계는 예상치도 못했는데ㅋㅋㄲㅋㅋㅋㅋㅋㄲㅋㄱㄱㄱㄱ 그것도 남준이랑ㄲㄱㄲㅋㄱㄱ ㄲ
8년 전
독자92
음료를 뿜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ㅜ진짜ㅜ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삼각관계가....잘 만나는데 이렇게 어쩔 수 없이 헤어진...흐러오오어ㅓ어어엉
8년 전
독자93
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거절해야 되는데 남준이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4
이제 지민이의 질투를 본격적으로 볼 수 있겠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쩔 수 없다는 말은 뭘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박지민 윙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때문에 내가 산다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5
안..안돼..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마지막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여주..토하고 뿜고...(말잇못)...삼각관계가 시작되는건가..!(두근)
8년 전
독자96
지민이 글 정주행중인 룬입니다!!!!....ㅋㅋㅋㅋ 남준이 저렇게 나오다니!으잉!
8년 전
독자97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설레는데 역시 사스가여주 눗겨주네
8년 전
독자99
세상에ㅠㅠㅠㅠㅠㅠ마지막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진정한 삼각관계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0
앜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ㅋㅋㅋㅋ음료 뿜기 시전ㅋㅋㅋㅋㅋ작가님 진짜 이런 포인트 너무 좋아요ㅠㅠㅠ
8년 전
독자101
ㅌㅋㅋㅌㅌㅌㅌ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ㅋㅋ뿜ㄹ엇구나! 혹시 지민이 노림수?! 왠지 랩모니형이 저말 할것같아서 미리 궁예하고 술떡 뿜으라고 준거은야여?!
8년 전
독자102
헐!!!!엄마야!!!!어떠케ㅠㅠㅠㅠ아진짜 복받은여자구만ㅠㅠ남주니랑 망개 사랑을ㅜㅜㅠ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앙..앙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4
아니 마지막ㅋㅋㅋㅋㅋ 남준잌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5
앜ㅋㅋㅋㅋㅋㅋㅋ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삼각관계 시작인가요?!!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6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여줔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ㅌ
8년 전
독자107
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뿜지말라고요ㅠㅠㅠ저진짜나쁜거아는데 남준이랑 여주랑잘됐우면하는...??
8년 전
독자1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째 다들 만남의 시작이 ㅋㅋㅋㅋ여주입에 있던걸 한번씩 맞고 시작하는듯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토한것 보다는 ....
8년 전
독자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0
헐 대박쓰ㅋㅋㅋㅋ첫사랑의 등장...우째될지 궁그매ㅜㅡㅜㅜㅜ
8년 전
독자111
아 지민이가 들었을까봐 걱정했는데ㅠㅠㅠ그건아닌데ㅠㅠㅠㅠ뿜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2
남준.. 말투...완벽.. 사랑..
8년 전
독자1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앙대욧!
8년 전
독자114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15
ㅋㅋㅋㅋㅋㅋ얼마나 당황했으면 막 뿜고 그래ㅠㅠㅋㅋㅋㅋ
7년 전
독자1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술떡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귀엽네요 일냈네 일냈어~
7년 전
독자118
ㅋㅋㅋㅋㅋ여주넘귀엽네요
7년 전
독자120
ㅇ...오 마이 갓..?얼굴에..남준이 얼굴에...뿜..??!?!??!!!와우!!!뿜을 뻔!!까진 예상했는데..ㅋㅋ
7년 전
독자121
아아ㅏ아아 잠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준아 너 생각보다 스윗가이구나ㅎ?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브금이랑 너무 잘어울리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저 읽는 내내 설렘에 치여서 죽으라는겆니까????? 작가님이 저 암살시도 하시는거 아니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읽는 내가 다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16.115
아무리 생각해도 진짜 여주 하는짓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 술떡이나 망개나 너무 잘어울려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6/21 0:56 ~ 6/21 0: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