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복숭아 향기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복숭아 향기 전체글ll조회 7301l 1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제이래빗 - Wonderful World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1 | 인스티즈








북적북적. 시끌시끌. 왁자지껄.

내 앞에 길게 늘어진 줄을 볼 때면 항상 기분이 묘해졌다.

내가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게 되는 날이 올 줄이야. 진짜 이게 꿈은 아니겠지.

줄을 서있는 사람들은 하나같이 나를 바라보며 내 앨범을 두 손으로 꼭 그러쥐고 있었고 내 앞에 쪼르륵 앉아있는 사람들은 카메라로 나를 촤르륵 소리를 내며 찍고 있었다.

말로만 듣던 대포 카메라.

나는 카메라를 향해 작게 웃어보이며 손을 흔들어주었다.


어떡해...

나와 눈을 마주친 한 팬이 거의 울먹이는 목소리로 중얼거리며 다시 한 번 나를 찍어주었다.

귀여워. 언젠가 너가 했던 말이 떠올랐다.


'팬들이 앞에서 어쩔줄 몰라하는 거 보면 진짜 귀엽단 말이야.'


그 때는 그게 무슨 말인가 싶었었는데 이제는 무슨 말인지 알 수 있을 것 같았다. 진짜 너무나도 귀여웠다.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1


w. 복숭아 향기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난 유독 여자 팬분들이 많았다.

남자가 없다는 건 아니고 정말 유독 여자분들이 많이 보였다. 특히 이런 팬싸인회나 음악방송 같은 곳에서는.

사실 별 상관은 없었다. 둘 다 귀여운걸. 나는 내 앞에서 말도 제대로 하지 못하고 나를 빤히 바라보는 팬을 마주보며 배시시 웃어보였다.

교복을 입고 있는 걸 보니 학생인 것 같았다.

무릎까지 내려오는 교복 치마에 몽실몽실하고 뽀얀 두 볼살. 아. 진짜 귀여웠다.




"이름 뭐에요?"


"어, 어... 정수민이요."


"수민이? 아직 학생인가보네요. 교복 예쁘다."


"언니..."


"네?"


"언니 교복이 더 예뻐요!"




내가 교복을 입고 나왔던 적이 있었나...

잠시 생각을 해봤지만 떠오르는 것은 내 과사 뿐이었다. 어머나... 내 과거 사진이 인터넷에 떠도는 날도 오는 구나.

나는 허허 웃으며 팬분, 그러니까 수민이 머리를 살살 쓰다듬어주었다.

수민이는 눈을 동그랗게 뜬 채로 나를 바라보다 이내 배시시 웃어보이며 옆으로 물러났다. 


또 다른 팬이 다가왔다. 이번에도 교복을 입은 학생이었다. 오늘 고등학교 단체로 일찍 끝나는 날이었나?

나는 팬분을 빤히 바라보며 입꼬리를 말아올렸다. 수민이와 다르게 이 팬은 꽤나 담담한..? 그런 성격인 것 같았다.

조용히 앨범을 내밀고는 나처럼 입꼬리를 말아올린 채로 나를 빤히 바라보고 있었다.




"그렇게 자꾸 보면 나 민망해요."


"언니."


"응? 아니... 네?"


"언니 호석이 오빠랑 친해요?"


"네?"


"오빠가 인터뷰 했어요. 언니랑 친하다고."


"아, 아... 그럼요. 친해요."


"우리 호석이 오빠랑 많이 놀아주세요. 안그래도 만날 연습한다고 연습실에만 가는 그런 오빠라는데 언니랑 같이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그랬으면 좋겠어요."


"어우... 호석이 진짜 많이 먹어요."


"언니도 좀 많이 먹어요. 안그래도 말랐는데 더 마른 거 같아요."




담담하다고 생각했던 건 실수였나보다.

팬분은 내 두 손을 꼭 붙잡은 채로 구구절절 이야기를 꺼내놓으며 내 손에 ABC 초콜릿 몇 개를 쥐어주었다.

손 안에 들어온 초콜릿 봉지가 바스락 거리는 소리가 들려왔다. 나는 뒤에 있는 매니저 몰래 초콜릿을 주머니 안에 집어넣었다.

이따 차 안에서 먹어야지.


그나저나 뭐? 인터뷰는 또 뭔소리야... 이따 차 안에서 너가 했다는 그 인터뷰도 좀 읽어보던지 해야지.



-



Q.

친화력이 좋은 편이라고 들었다.


H.

글쎄. 친화력이 좋은 편인가? 나는 낯가림이 심하다고 생각했는데. (웃음)

멤버들 중에서 친화력이 가장 좋은 사람은 아무래도 태형이(V)가 아닐까 싶다.

난 그냥 허허실실 웃으면서 다니는 거지.



Q.

멤버들 말고 혹시 친한 연예인이 있는지.


H.

거의 없다. 방송국에서 오다가다 보는 분들은 되게 많은데 막상 친해질 기회는 많지 않으니까.

그나마 친한 사람들을 꼽자면 같은 소속사 분들 정도. 그 중에서 동갑인 이름씨와 친분이 좀 있다.

회사 안에서 동갑인 사람이 거의 없는데 같은 직업군에 방송국에서도 회사에서도 얼굴을 자주보다보니 친해진 케이스다.



Q.

숙소 아니면 연습실 두 곳만 왔다갔다한다고 들었다. 혹시 힘들지는 않은지.


H.

힘들지 않다고 하면 거짓말이겠지. 이런 패턴 때문에 친구를 잘 못사귀는 것도 없잖아 있다.

그래도 사람이 지내면서 마음 터놓고 이야기 할 수 있는 사람이 한 명 이상 있다는 것 자체가 행복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지금 연습하는 게 나중에 무대 위에서 드러났을 때 행복 역시 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벅차고.



Q.

친구를 만났을 때 주로 뭐하고 노는지 궁금하다.


H.

별 거 없다.

아까 말한 이름이 같은 경우는 대부분 대기실에서 뒹굴거리다 만나는 게 전부니까.

그마저도 서로 바빠서 자주 못하지만 말이다. 만나도 글쎄... 길어야 1시간 정도?

나누는 대화도 별 거 없다. 서로 노래나 춤을 모니터링 해주며 이런 건 좋다 저런 건 별로다 이런 이야기가 전부니까.



...

청춘이라는 컨셉으로 화보를 찍었다는 게 이거였나보다.

인터뷰 내용을 보니 내 이야기가 많이 나온 건 아니지만 그래도 나오기는 나왔네.


나는 입술을 잘근거리며 너가 한 인터뷰 내용을 읽고 또 읽었다.

혹시나 너에게 그리고 나에게 피해가 가는 그런 내용이 있을까봐. 또 혹시나 기자들이 달려들만한 그런 건덕지가 있을까봐.

다행히 보이지 않았다. 연습실에서 놀았다는 이야기는 오다가다 방송국 대기실에서 봤다는 이야기로 바뀌어 있었고 그 다음부터는 내 이야기가 나오지 않았으니까.

하긴... 나보다도 인터뷰를 더 많이 해본 너였다.

무슨 생각이 있으니까 이렇게 말을 했던 거겠지.


그래도 말하면 말한다고 나한테 말이라도 해주지. 갑자기 팬싸인회에서 네 이름 나와서 얼마나 놀랐는지 모른다.

솔직히 너와 내 이야기인데 팬들을 통해서 들었다는 것도 조금 서운하고.

이런 걸로 서운해하면 안되는데. 나는 핸드폰을 주머니 안에 집어넣으며 작게 한숨을 내쉬었다.


방금 전 받은 초콜릿이 바스락거렸다. 운전을 하고 있는 매니저 오빠 몰래 하나를 꺼내서 입 안에 쏙 집어넣었다.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천천히 입 안에 스며들어왔다. 기분 좋다. 이래서 기분 나쁠 때는 초콜릿을 먹나보다. 나빴던 기분도 한 순간에 다시 좋아지곤 하니까.


너와의 마지막 통화에서 너는 앞으로 일주일동안 휴가라고 나에게 말했었다.

그 일주일 동안 고향에 내려가서 가족들도 보고 다니던 댄스 학원도 갈 거라고 자랑스럽게 말했었지.

간간히 여기가 내가 다니던 학교고 학원이라며 사진도 찍어 보내기도 했다. 오랜만에 고향에 내려가서 그런 걸까.

고된 스케줄을 하나하나 버티고 있을 때 보다 네 표정은 훨씬 밝아보였다. 다행이네. 말은 안했지만 날이 갈수록 묘하게 어두워지는 네 낯빛이 걱정되었던 나였으니까.


오늘은 그런 네 휴가의 마지막 날이었다.

오늘 올라온다고 했었나. 나는 주머니 안에 핸드폰을 만지작거렸다.

이따 녹음실 가는 길에 잠깐 연습실 들려봐야지. 너 없으면 오랜만에 다른 방탄 멤버들을 보는 거고.


나는 주머니 안에 손을 넣은 채로 눈을 살며시 감았다.

오늘도 밤 새 연습을 하려면 어느정도 잠은 자둬야 했으니까. 춤 연습 없다고 좋아했던 게 엇그제 같은데 없어진 춤연습은 고대로 보컬 연습으로 되돌아왔다.

그래도 어떡해. 연습은 해야지.


사무실에 도착하려면 아직 30분 정도는 남아있었다.




-




의외로 연습실에는 전정국 그리고 김석진 이렇게 둘만 있었다.

나는 슬쩍 문을 열고 고개만 들이밀었다. 두 사람은 딱히 연습을 하고 있다가보다는 바닥에 누워 뒹굴거리며 나름 열심히 몸을 풀고 있었다.

아직 연습실에 온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았다.




"어..."




발목을 빙글빙글 돌려대던 전정국과 눈이 마주쳤다.

전정국은 손가락으로 나를 가리키며 김석진의 다리를 툭툭 건드렸다. 

알고 지낸지 꽤 많은 시간이 흘렀다고 생각했는데 전정국은 아직도 나를 보면 멤버들 뒤로 몸을 숨기곤 했다.

왜 저러는 걸까 진지하게 고민도 해봤었다. 그걸 본 민윤기는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며 이렇게 말을 했었지.


'존나 저거 컨셉질이야.'


그래서 이제는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기는 나였다. 본인 성격인지 아니면 나름 내숭을 떠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뭐 어떡해.

자기가 그러고 싶다는데.


김석진은 나를 보자마자 자리에서 발딱 일어나 내 쪽으로 다가왔다.

얼굴 가득 반갑다 라는 글자를 새겨둔 채로.



"오면 온다고 말 하지!"


"오빠 보러 온 거 아니거든요."


"우리 사이에 존댓말은 무슨."


"이게 편해요."


"지난번에 술 마시고..."


"그만."




이 쪽이나 저 쪽이나 왜 이렇게 내 흑역사를 많이 아는건지.

나는 얼른 김석진의 입을 틀어막았다. 전정국은 김석진의 뒤에서 키득거리다 나와 눈이 마주치자 얼른 고개를 홱 돌려버렸다.

저러다가 또 하고 싶은 말 있으면 김석진 툭툭 건드리겠지.


김태형이나 박지민이 보이지 않는 걸 보면 단체 연습은 아닌 것 같았다.

연습실로 온다고 말했으면서 아직까지 안오는 건 뭐야. 나는 머리를 헝클어뜨리며 바닥에 털썩 주저앉았다.

조금 있다가 바로 보컬 연습하러 가야하는데...




"홉이 기다려?"


"네."


"아까 동생이랑 같이 온다고 하던데."


"동생이요?"


"응. 오랜만에 동생이랑 같이 서울 올라왔대. 낮에 올라왔던데?"


"그런 말 없었는데..."


"오자마자 숙소에서 뻗었거든. 일주일동안 쉬다 온 게 아니라 신나게 놀다가 오셨단다."




하긴.

노는 게 피곤하긴 하지.

나는 푸스스 웃으며 연습실 바닥에 엎드렸다. 그럼 잔다고 카톡이라도 보내주지.

또 내가 뭐라고 할까봐 안보냈을 게 뻔했다. 체력이 좋지 않아 만날 잠만 자는 나와 다르게 너는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걸 참 좋아했으니까.

그런 모습을 볼 때마다 내가 잔소리를 좀 하긴 했지.


그러다가 골병난다고.


이런 말 할 때마다 그저 허허 웃기만 하고 넘기는 줄 알았는데 알게모르게 스트레스였나보다.

그러게. 작작 뛰어다니고 좀 쉬라니까. 꼭 이상한 곳에서만 고집을 피우는 너였다. 그런 모습이 가끔은 미련해보이면서도 귀엽긴 했지만.




"바로 보컬 연습?"


"한 시간 있다가 바로요."


"너도 고생이 많다."


"일 없는 것보다는 있는 게 나아요."


"그렇긴 하지."


"연습이에요?"


"아니. 오늘 원래 연습 없는 날이거든? 내가 오늘 오랜만에 고기 먹으려고 상추랑 고기랑 다 사왔었단 말이야. 근데 그거 다 먹고 거울 보니까 진짜 얼굴이 팅팅 부어있는 거 있지. 근데 또 헬스장은 가기 싫은 거야. 땀은 빼야할 거 같은데 헬스장 가면 뭔가 내가 운동해야할 거 같잖아. 그냥 숙소에만 있는 것도 좀 심심하고."


"지민이 형 코..."


"아. 맞아. 지민이가 또 코는 엄청 고는 거 있지. 태형이도 못참고 지민이 코에다가 휴지 쑤셔박았는데 그걸 뚫고 코를 골더라. 진짜 대단해."




오랜만에 본 김석진은 하나도 변한 것이 없었다.

역시나 뒤에서 김석진을 툭툭 건드리며 말하는 전정국 역시 변한 게 없었다.

나는 푸스스 웃으며 연습실 거울에 등을 기대고 눈을 느릿하게 깜빡였다. 


호석아. 빨리와. 나 점점 머리 아파올라 그런다. 


늘 느끼는 거지만 김석진은 참 시끄러웠다. 방탄소년단 멤버 5명 중에서도 유독.




-




홉홉


언제와? -


나 보컬연습하러 가야하는데 -


온다며 -


ㅡㅡ -


- 가고 있어


- 거의 도착


- 좀만 기다려요


- 맛있는 거 들고간다



동생이랑 같이 온다며 -


석진오빠가 말하던데 -


- 같이 오는데


- 신경 안써도 괜찮아


- 어차피 밑에 카페에 있는다고 했으니까


알았어 -


조심해서 와 -



원래 동생은 오지 않을 계획이었는데 사무실 아래 카페에 있는 아이스초코 그거 먹으려고 따라오는 거란다.

귀엽네. 나는 작게 웃음을 지어보이며 핸드폰을 바닥에 내려놓았다. 연습이 시작된건지 전정국과 김석진은 음악을 틀어놓고 본격적으로 스트레칭을 하고 있었다.

방금 전 누워서 뒹굴거리던 거는 뭐였는지. 그래도 막상 연습을 시작하면 진지한 표정으로 거울을 보는 두 사람이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친해진 이후로 가장 놀랬던 건 바로 이런 연습량이었다. 우리는 어땠더라.


쩝...

할 말이 없지. 나는 흘러내린 머리칼을 쓸어넘기며 두 사람을 바라보았다.

가끔 보컬 연습을 마치고 내려와서 이렇게 춤연습 구경하는 재미는 꽤나 쏠쏠했다.

나는 몸치라서 춤을 잘 못추지만 뭐랄까... 여러 사람이서 동작 하나를 맞추기 위해 오랜 시간을 공들이는 모습이 마냥 낯설지만은 않았기 때문이었다.

그리고 이런 모습을 볼 때만 항상 생각하는 건 하나였다.


춤 안춰서 진짜 다행이다.


끼익 소리와 함께 연습실 문이 열렸다.

고개를 돌려보니 네가 손가락으로 조용히 하라는 제스처를 취하며 조심조심 들어오고 있었다.

한 손에는 커다란 봉지를 들고 언젠가 나와 함께 샀던 컨버스 하이를 신은 채로. 그렇게 너는 조심스레 안으로 들어오고 있었다.




"왁!"


"왔어?"


"아, 뭐에요..."




나름 놀래키려고 했었나보다.

김석진은 어깨를 한 번 으쓱이고는 네 손목에 있는 봉지를 얼른 낚아채갔다.


뭐 사왔어? 과자? 아이스크림? 아니면 음료수?


방금 전 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서 얼굴 부었다던 사람은 어디갔느지...

나는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며 너를 향해 손짓을 했다. 너는 내 옆으로 쪼르르 다가와 털썩 주저앉았다.

부슬부슬거리는 네 머리카락이 살랑살랑 움직였다. 잘도 잤나보다. 이렇게까지 부스스한 걸 보면.




"낮에 올라왔다며."


"응. 숙소에서 좀 잤어."


"지민이 코 엄청 골았다던데. 잘 잤어?"


"우리 숙소에서 귀마개는 필수야."




너는 내 무릎을 베고 누워 내 머리카락 끝을 만지작거리며 나를 올려보았다.

그래도 잘 쉬고 왔나보다. 네 두 볼은 그새 몽글몽글하게 그리고 뽀얗게 살이 올라있었다.

아이돌은 말라야 한다. 뭐 이런 말도 안되는 법칙 비스무리한 게 있다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살이 올라있는 게 더 보기는 좋으니까.

그러고보니까 아까 팬싸인회에서도 너 맛있는 것 좀 먹이라고 팬분이 그랬었지.

아무래도 그 팬분은 나도 좋아하지만 나보다는 너를 조금 더 좋아하는 것 같았다. 아니면 그냥 둘 다 좋아하는 거 일수도 있었고.

다음에 만날 때는 맛있는 것 좀 먹으러 가자고 해야하나. 근데 배달 음식이 그렇게 좋지는 않을텐데...




"인터뷰 한 거 봤어."


"아. 화보 나왔어? 어때? 잘나왔지?"


"내 이야기는 왜 했어. 거기서."


"그냥. 이제 다음에는 같이 밥 먹으러 나갈 수 있겠다."


"누가 보면 어쩌려고."


"봐도 괜찮지. 친구라고 미리 말 해놨잖아."




머리 좋은 놈.

나는 네 이마를 손가락으로 꾹 눌렀다. 그럼 미리 말을 하고 인터뷰를 하던가.

너는 그저 허허 웃으며 내 손가락을 아프지 않게 깨물었다. 


이럴 때는 잘했다고 하는 거야.


라는 시덥지 않은 말을 중얼거리며.


옆에서 김석진과 전정국은 과자 한 봉지를 들고 서로 자기가 먹을 거라고 한바탕 난투극을 벌이고 있었다.

만날 저렇게 지내면 절대 살 안찔 거 같아. 새삼 대단하다는 표정을 지으며 저 둘을 바라보고 있는데.



쾅!



"오빠! 여기 아이스초코 맛 변..."



교복을 입은 한 소녀가 연습실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왔다.

너는 내 무릎을 벤 채로 멍하니 소녀를 바라보았고 그건 나 역시도 마찬가지였다.

너무나 순식간에 벌어진 일이라서 몸을 숨기고 뭐하고 할 여유도 없었다. 저 애는 누구야? 근데 낮이 익은데...




"정수민. 카페에 있는다며..."


"... 언니? 이름 언니?"





세상에. 지금 손으로 아이스 초코가 흘러내리는 지도 모르고 나를 멍하니 보고 있는 저 소녀는 방금 전 내가 팬싸인회에서 봤던 바로 그 아이.

나한테 내 교복이 더 예쁘다고 소리를 쳤던 바로 그 아이였다.



-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1 | 인스티즈




[암호닉]



도널드  두둠칫  또비또비  샤프  2젠4랑  에이취  봄봄  두둠두둠  미름달  첼리  짜근  삐리  이럴슈가  93  베네  슈가맨  호서가  뫙뫙이  ㅈㅈㄱ  찌몬  릴리아

태레나데  닭갈비  현  곰돌이  둥둥이  오늘은 김치만두  레몬  진진  정꾸기냥  뿌야  내맘에니콩  쀼  자몽에이드  초코파이  박방탄  아침2  boice1004  또또  박짐뿡

만듀  마망  luckily  야르  산타  레몬녹차  흑슙흑슙  낑깡  카라멜마끼야또  희망이♥  헤융  우동우동  살구누나  침침참참  씽씽  짐니야  만두짱  지안  환타  비비빅

유명아이돌  찐슙홉몬침태꾹  미니미니  양갱  쁄  까만콩♥  빠밤  딩딩이  짐잼쿠  돼진이진  블락소년단  사이다  쵸코두부  예화  자몽주스♥  홉빵  베리  비림

쿠마쿠마  Golden closet  뜌  청춘  꾸까  미역  빙빙  자몽에이드(독자84)  예감123  광주  유리꽃  꾸엥  따슙  심슨  홉효비  덩덩디기덩덩  부산의바다여  뽀뽀  

유아교육과  슬비  겨루  부산자몽  쩡구기윤기  코코팜  곱창  소뿡  마늘  윤기나는윤기  힐링   삐요  짐니찜니  박망개  초딩입맛  본시걸  순대냠  쟈몽  정실부인

에그타르트  거창아들  평야  0906  누니침침  밤식빵  삐용  청보리청  솜구  율  골드빈  퍼플  디즈니  빼꼼




프롤로그에서 독자 84번으로 자몽에이드 암호닉 신청해주신 분.

자몽에이드로 신청하신 다른 분이 계세요. 다른 암호닉으로 다시 신청해주세요ㅠㅠ


유명 아이돌은 암호닉 꾸준히 받고 있습니다. 신청해주시는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1  178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퍼플 헤 세상에.. 오엠지... 오엠지.. 이럴수가 안돼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
두둠칫이에요!시작하자마자 수난인가..이아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평화는 역시 오래가지 않는군욬ㅋㅋㅋㅋㅋㅋ아가들 화이팅ㅋㅋㅋ수민이가 많이 충격받았을 거 같네요..아카짱..★
8년 전
독자3
뫙뫙잉
8년 전
독자129
어휴 선댓해놓고 어쩌다보니ㅠ이제 읽게됐어요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첨에 팬사인회에서 학생이 호석이오빠랑 친하냐구 그런거보고 너무 놀맀어요 혹시나 사생이 뒤캐다가 둘 사이 들킨 줄 알고ㅠㅠㅠㅠㅜㅜㅜ그런게 아니어서 다행이네요 그나저나 뚜둔 친동생한테 들키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장난이었다고 해도 될것같긴한데 둘다 어버버하다가 결국 말할 거같네요ㅋㅋㅋㅋ 다음화보러가야쥥 총총
8년 전
독자4
침침참참
8년 전
독자30
헐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팬싸인회에서 팬이름도 나오길래 뭐지했는데 그 소녀가 호석이 동생이었다니 진짜 대박이에요ㅠㅠ
근데 과연 친오빠랑 자신이 좋아하는 여돌이 사귀게 된다면 오..워..어떤 기분일까요 저는 기분 되게 이상할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어쩌면 핵 충격 먹을지도...게다가 연습실 들어갔는데 무릎을 베고 누워있다니..ㅋㅋㅋㅋㅋㅋㅋ..(사실 상상하니까 내 심댱..힘들어쥽니다..)
다음화에는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다음화도 기다릴께욯ㅎㅎ

8년 전
독자5
ㅅㄷ
8년 전
독자10
너무 달달한것이 아닙니까.. ㅜ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8년 전
독자6
자몽에이드
8년 전
독자18
헐 아이고 딱 걸렸네요.근데 호석이 동생이였다니ㅋㅋㅋㅋ 아이스초코 맛 변했다고 들어오는 게 너무 귀여운 것..지민이가 코 골아서 귀마개는 필수라닠ㅋㅋㅋㅋㅋ
너무 달달해요.친하다고 말 해놔서 밥 먹으러 돌아다닐 수 있다고ㅋㅋ똑똑하네.

8년 전
복숭아 향기
자몽에이드로 먼저 신청해주신 분이 계신 거 같아요. 정말 죄송한데 다른 암호닉으로 신청해주실 수 있으세요? 정말정말 죄송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124
아아 그러면 딸기스무디로 신청할게요.제가 잘 안 보고 신청한건데요ㅠㅠ죄송합니다
8년 전
독자8
마망
어머어머 대박 호석이동생이였던거예요??? 헐 대박 맙소사...근데 아미를 좋아할꺼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에요!!!

8년 전
독자9
헐 대박 그럼 동생이네 호석이동생 ㅋㅋㅋㅋㅋ호로로롤ㅋㅋㅋㅋ대박 ㅜㅜㅜㅜㅜㅜㅜ 진이규ㅡ여워ㅜㅜㅜㅜ헬스장은가기싫뎈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
빼꼼이에요!! 팬싸에서 본 팬분이 홉이 동생이라니 홉이 동생도 오빠랑 취향이 판박이네요 남매가 둘다ㅋㅋㅋㅋ 홉이 동생 되게 당황스러웠겠어요 여주가 홉이 동생이랑도 빨리 친해졌으면 좋겠네요~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12
[비림]이에요! 아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 끊으면어떡해요!! 호석이 동생반응 너무 궁금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수민이가 아미를 엄청좋아하는것같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
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앙ㅇㅇ아앙ㄱ!!!!!
다음편어떻게될지 진짜 너무 궁금하고 와 댑ㄱㄷ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와 동생이ㄷ였다니 맙소사...훠훜!

8년 전
독자14
소뿡
8년 전
독자26
호석이 동생이였구나!!! 다행이네요ㅋㅋㅋ 오늘도 재미있게 읽었어요!!! 다음 편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15
헐 동생이 수민이였구나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요 진짜 심장떨렸겠네요 여주기 ㅜㅠㅠ
8년 전
독자16
찌몬입니다! 수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탄소의 팬이자 호석이의 동생이군요ㅋㅋㅋㅋ뭔가 사귄다는거 알면 탄소보고 왜 자기 오빠만나냐고 탄소언니가 아깝다고 할것같네요ㅋㅋㅋㅋ오늘도 너무 잘읽고갑니다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7
93입니당! 홉이 동생이라니ㅋㅋㅋㅋ 전혀 생각지도 못했어요. 근데 호석이 동생이 여주 팬싸까지 올정도면..... 둘이 사귄다 해서 그렇게 크게 미워하거나 수난이될것같진 않을것같아요! 아닌가...내 착각인가..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
헐ㄷㄷㄷㄷ.....오해없길ㅠㅜ아니ㅠㅠㅠ안좋은 일 안생기길ㅠㅠ아...불안해
8년 전
독자20
헐...... 동생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이랑 오빠랑 어째 취향도 똑같아서 으휵ㅋㅋㅋㅋ 동생반응 ㅝㄴ가 궁금한데요! 여주랑 홉이 동생이랑 빨리 친해지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21
뜌입니다ㅠㅠ 와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 이글을 읽는내내 너무 좋아서 어쩔줄 몰랐다는...ㅎ 작가님 작가님 사랑합니다♡ㅋㅋㅋㅋ 작가님이 언제까지 연재하시든 끝까지 같이 갈거에요ㅠ 어엉ㅇㅠㅠ 대학가서 일코할거지만 몰래 숨어서 다 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 오늘도 유명 아이돌ㅠㅠ 넘 설레고 재밌고 막 좋아요ㅎ 정국이 너무 귀여운거ㅠㅠ 작가님 정국이 설정 잡으신거 너무 귀여워서 죽을거같아요ㅠㅠ 그 큰 몸둥아리 석지니 뒤에 숨어서 할말있을때 쿡쿡 찌른다니ㅠㅠ 너 귀여운거ㅋㅋㅋ 그리고 여주가 이제 많은 사랑을 받아서 너무 좋아요ㅋㅋㅋ 수미니!! 호석이 친동생이죠? 같은 정씨니까ㅋㅋㅋ (저도 정씨인데ㅎㅎ) 하튼ㅋㅋㅋ 친동생이 여주 팬이라니! 그것고 팬싸를 갈 정도로ㄷㄷ 다음편 너무 궁금하네요ㅠㅠ 작가님 너무 잘 끊으셨어요ㅠㅠ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이번편도 너무 잘 읽었구요!! 항상 말하지만 이렇게 좋은 글들을 써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22
아 그리고 작가님 브금이 항상 너무 좋은거 같아요ㅠㅠ♡ 너무 좋아서 지금 이 페이지에서 못 나가고 있어요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97.24
진진
역시나 평회롭게 지나가지 않는군요 ㅋㅋㅋㅋ
여동생에게 들킨 장면인데 거기다가 방금까지 팬싸에서 본...호석이는 뭐라고 할까...?핳ㅎ

8년 전
독자23
본시걸이에요! 호석이동생이 여주팬이였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비도 여주도 넘나 귀여워요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 재밌게보다가요! 다음편 너무 궁금해요!!!
8년 전
독자24
봄봄이예요...아니.....이제 반응이두개로나뉘겠구나...ㅎ허허.......다음편...두근두근..
8년 전
독자25
낑깡
앜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호석이 동생이면 괜찮지 않을까여??
아닌가??ㅠㅠ
잘읽었어요!!

8년 전
독자27
짐잼쿠입니당!!헐 여기서는 호석이한테 동생이 있네요??아이스초코 먹겠다고 따라오고 맛이 변했다고 올라오는 거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호석이 동생이 여주팬싸에 온 걸로 봐서는 여주 팬인 거 같은데...여주랑 호석이랑 사귄다는거 알면 자기가 더 좋아하면서 여주옆에서 따라다니고 언니가 더 아깝다고 할거같애요ㅠㅠㅠㅠㅠ상상만해도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근데 동생이 반대하면 어떡해ㅠㅠㅠㅠㅠ제발 더 좋아해라...오늘도 잘 읽고 갈게요 작가님!!
8년 전
독자28
카라멜마끼아또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수민이가 호석이 동생이였다니.......

8년 전
비회원199.229
[숩숩이]신청하겠습니다!!! 왘ㅋㅋㅋ수민아.....아이스초코맛이 변했다고 달려오다늬...ㅋㅋ귀엽군여허허헣
8년 전
독자29
블락소년단이에요 !!!! 벌써 1편 올라오다니 행복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짱짱 정구기 왜그러는걸까여 여주랑 빨리 친해졌으면ㅋㅋㅋㅋㅋㅋ ㅎ호석이가 참 머리가 좋ㅇ군요 같이 밥먹으로 갈수 있으니까 ㅋㅋㅋㅋㅋ 여주 팬싸 왔던 팬이 호석이 동생이라니 대박 ...
8년 전
독자31
초코파이입니다아!!!!! 으아어ㅓㅇ엉 무명 아이돌에서 자기 목소리 깔아주면서 다른 멤버한테 묻혀있던 과거가 생각나면서 어쩐지 막 이상한 기분이 들었어요.. 대포 카메라 들고 끙끙 앓아줄 팬분들이 북적이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증믈 성공했네요 그나저나 호석이 동생 너무 귀여워요 ㅠㅠ 앨범 들고 팬싸 올 정도로 팬이라니! 서울 괜히 같이 올라온 게 아니었네요 넘넘 귀여워요 뒷상황이 넘넘 궁금해요!!!! 일부러 밖에서 만나려고 인터뷰에서 여주를 언급한 호석이도 귀여워요 짜식 진짜 똑똑하게 인터뷰했네 마치 여주가 아니면 나는 친구가 없고 밖에서 밥 같이 먹을 친구도 없다는 듯이ㅋㅋㅋㅋㅋㅋㅋ호석이랑 맛있는 거 먹으라고 하는 팬도 좋구여.. 으어ㅓ엉 아무튼 둘이 친한 게 어어어어엄청 유명해졌으면 좋겠어요 그다음엔 정말 잘어울린다고 사겼으면 좋겠다고ㅎㅎㅎ그럼 언젠가 밝혀질 알컹달콩한 연애가 덜 미움받을 것 같은데..흑 정국이.. 아직 낯 가리는 고니..? 어서 아재미를 보여줘! 제일 친해질 수 있을 것 같은데 아쉽슴다 아무뜬 근데 제가 호석이 동생이었으면 호석이 겁나 달달 볶았을 것 같아요 우렁니!!!! 우렁니한테 잘해라!!! 브금하고 같이 글이 통통 튀게 귀엽고 예쁘고 간질거리고 그래서 넘나 좋아요오 오늘도 잘봤슴니다 다음편 얼렁 와듀세요 자까님 ♡
8년 전
독자32
만두짱
헐!!! 동생이였다니!!! 생각도 못했어요!!!!

8년 전
비회원228.128
박방탄입니다 갑자기 팬 이름이 왜이렇게 적나라하게 나오지했는데 호석이 동생이였군녀ㅋㅋㅋㅋㅋ 심지어 다리베개라니 반응이...!!
8년 전
비회원234.203
빙빙입니다!!!

정수민이니카..의심 할 여지도 없이 호석이 친동생이겠죠?? 아니면...또르륵입니다..ㅠ 호석이랑 여주랑 좋아하는거 응원해주고 여주 편 들어주는 착한 동생였으면 좋겠당

8년 전
독자33
사이다입니다!!
그 귀여운 여고생이 호석이 여동샹이였다니!!!
뭔가 여동생은 호석이보다ㅜ여주를 더 좋아할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4
슈가맨입니다. 에구구 호석이 동생한데 딱걸렸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 놀랐으면 아이스크림도ㅋㅋㅋㅋㅋㅋㅋㅋ1기때와는 다르게 여주가 찌통일 일이 많이 줄어서 정말 기뻐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
또비또비
8년 전
독자36
ㅈㅈㄱ 헐 동생이라니 헝 남매인데 오빠항 친한거같네요 부럽다!우리 엄마 아들은 맨날 시비거는데!흡 잘 읽고가용
8년 전
독자37
에그타르트에요! 우와 이런 우연이.....ㅋㅋㅋㅋㅋㅋ 근데 뭔가 여동생들 오빠 여친이라고 하면 썩 호감 느끼지는 않을텐데 수민이는 팬싸도 오고 그러니까 좋아하게 될 거 같은 예감이네요....!! 아이스초코 먹으러 온다는 것도 귀여워요ㅠㅠ 그리고 어쩔줄 몰라하는 팬들 보고 귀엽다고 하는 여주에게도 설렘을 느꼈슴당...8ㅅ8 작가님 능력쟁이!! 다음화 기대하고 있을게용!!
8년 전
독자38
헐 씽씽이에여 수민이가 호석이 동생이라니 깜놀해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왕ㅋㅋㅋ담편 넘나 궁금한것ㅠㅠ
8년 전
독자39
짱구기윤기임니다!!!!!!!!!!! 뭐죠뭐죠!! 수민이뭐죠!!!!!!!!!!!!!!! 귀여워욮ㅍ퓨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욤
8년 전
독자41
암호닉 [허니귤] 신청합니다! 아 그 팬이 호석이 동생이었네요! 이런 우연이 ㅋㅋㅋㅋㅋ 이렇게 모든게..!
8년 전
독자42
또비또비 입니다!!! 우아 ㅋㅋㅋㅋㅋㅋㅋ호석이 동생이였다니 ㅋㅋㅋㅋㅋ그러고보니 정 씨 였네요 ㅋㅋㅋㅋ친동생이라 동생의 마음으로 오빠 잘챙겨주라고 한거녔구나 ㅋㅋㅋ 아 근데 둘이 너무 알콩달콩하니ㅜ이쁘네요 !!
8년 전
비회원53.230
율이에요! 동생이 수민이었다니...☆ 놀랍긴 하지만 잘 되겠죠...? 하하
8년 전
독자43
첼리에요!!수민잌ㅋㅋㅋ아이스초코 맛이 변했댘ㅋㅋㅋㅋㅋㅋㅋ호석이 동생이 덕후라니....계탔네요 나는 언제쯤(먼 산) 하...이제 저 커플 밖에서 꽁냥대는거 볼 수 있는건가요!
8년 전
독자44
평야에요!읔 수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 으리 수미니ㅣ..
8년 전
독자45
(목소리)암호닉신청할께요!
헉ㅋㅋㅋㅋㅋㅋ과연어떤반응일지 다음화가 무척 기대되네요 오늘도 좋은글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7
[태레나데] 입니다! 암호명이 '태'인데 '테'로 잘 못 표기되어 있길래 이렇게 말씀드려요! 으아 오늘도 너무 재밌게 보고 가요! 동생이 수민이였다니 예상도 못하고 있었네요ㅋㅋㅋㅋ 벌써 다음 편이 너무 기대되요ㅜㅁㅜ 작가님 많이 좋아합니다♡♡
8년 전
복숭아 향기
죄송합니다ㅠㅠ 바로 수정할게요!
8년 전
독자50
헐 아닙니다! 충분히 헷갈릴 수 있는 부분인걸요! 괜찮습니다! 늘 수고 많으시고 항상 감사해요!
8년 전
비회원208.28
[0103]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생이 여주팬싸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9
어머나 작가님 안녕하세요 꾸까입니다! 팬싸에서 귀여운 팬이 친 여동생이였다니!!!!! 사생일까봐 놀랐는데 다행이네요ㅜ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수고하셨어요♥
8년 전
독자51
[호식이이]로 암호닉신청할게요!!
헐 이거 무명아이돌 이어지는거구나 이제 봤어요ㅠㅠㅠ 와주셔서 너무감사해요ㅠㅠㅠㅠ 진짜 너무 재미었는데...!!
와 근데 끊긴 타이밍이 너무 궁금해요 잘 끊으셨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 이 작 너무좋아해요

8년 전
독자52
꾸엥입니다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석이 동생이 수민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이럴수갘ㅋㅋㅋㅋㅋㅋ 다음화 넘나 궁금한 것ㅜㅠㅠㅠㅠ기대되요ㅠㅜㅜㅜ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53
[오늘저녁 김치만두]로 암호닉 신청할게요!!호도기 동생이 여주 팬이라니!!!!!!!!!!!!여주와의 행쇼에 큰 기여를 했으면 좋겠어요...☆★오늘도 재밌게 잘 보구가요♥
8년 전
독자54
까만콩♥이에요 어우 그귀여운분이 호석이동생이라니... 충격안받고 오래오래잘사귀세요라는 이런응원해주겠죠? 더좋아할지도.. 오늘도 둘이 달달하네욬ㅋㅋㅋㅋ 오늘도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55
짜근입니다!!헐 마지막에 어떡해요....일터졌넿ㅎㅎㅎㅎㅎㅠㅠㅠㅠㅠㅠ다음화도 기대할게요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56
헐 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ㅠㅠㅠㅠ들켜도괜찮은거겟져ㅠㅠ그런거길 바라며퓨ㅠ어쩐지 우리홉이오빠라는거에서부터 뭔가이상하긴햇어야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30.248
흑슙흑슙이에요!! ㅋㅋㅋㅋㅋㅋ여동생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근데 무명아이돌때문에 그런지 초콜릿주는것만 봤는데도 심장이 덜컹했어요ㅠㅠㅠ또 먹으면 안되는거 일까봐ㅠㅠㅠ암튼 둘이 꽁냥꽁냥 귀엽네요ㅋㅋ담편도 기대할게요 ♥
8년 전
비회원53.238
홉효비에요! 동생이였다닠ㅋㅋㅋㅋㅋ진짜반전이에요!!!동생한테 딱들켰네요 근데 인터뷰한거 멋있어요..똑똑해
8년 전
독자57
쿠마쿠마 헐헐...... 호석이동생....... 와우..... 동생이 어떻게 받아들일까요? 흐음...... 작가님 재밌게 보고가요!!
8년 전
독자58
헤융이에여!!! 와 수민이가 홉이 동생일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 다음화 내용이 궁금해져요... 오늘도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59
예화예요! 오 대박 짱이다 아가 안녕...? 난 어 그러니까 컄캬캬캬ㅑㅋㅋ캬캬캬 자까님 머리가 좋으시네요 이런 반전이...! 대박사건 짱 호석어 나도 머리 만져줘... 나고 끄억
8년 전
독자60
헐 대박.... 호석이 동생이였구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1
따슙이예요!!헐!!!!!!대박!!!ㅋㅋ우헣ㅋㅋㅋㅋ동생이였다니!!!!좀 충격이겠어여..!!좋아하려나..?ㅎㅎㅎ우엉 다음이야기가 궁금하군여..ㅎㅎㅎ오늘도 잘 보고가용♡
8년 전
독자62
광주입니다!!!헐...동생???귀여워...좋다 그래 점점 들키는거지^^ 호석이ㅠㅠㅠ호석아ㅠㅠㅠㅠ진짜 귀여워...저런 남친은 어디에...아니 있긴 할까....호석아...ㅠㅠㅠ
8년 전
독자63
샤프에요!시작하자마자 걸리는건가요?!지민이가 코를골다닠ㅋㅋㅋ뭔가 귀엽네요!
8년 전
독자64
슙기력 암호닉 신청해오! 연예인 올라오는건가요 헤헤헤
8년 전
독자65
현이에요! 호석이 동생인가보네요 세상에 이렇게 미래 시누이와 여주가 만나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시누이와의 첫 만남이 강렬하네요ㅋㅋㅋㅋ
8년 전
독자67
부산의바다여에오!!헐....팬싸에서이름나오길래,뭐지했는데이런인연을위한복선이였군요!!오늘도잘보고갑니다!!항상좋은글멋진글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78.220
박짐뿡이에요!! 수민아 카페에 있는다며...! 이럴 수가...!! 지민이 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하필 무릎을 베고 있는데...!!! 안돼ㅠㅠㅠ!!!!!
8년 전
독자68
조이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ㅠ 동생이라니ㅜㅜㅜ 넘나 좋은 것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무명아이돌 다음 편이라니.. 작가님 너무 좋아요ㅠㅠ
8년 전
독자69
헐대박....수민이가 홉이동생이구나 대박
8년 전
독자70
코코팜이에요!!! 팬싸에서 만난 귀여운 학생이 호석이 동생이라니!!!! 홉이 동생 약간 멘붕이지않을까요??ㅋㅋㅋㅋㅋ 자기가 좋아하는 가수가 오빠랑 연애중이라니!!! 오히려 더 좋아하려나...?ㅋㅋ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당!!!
8년 전
독자71
자몽주스예요!!! 수민이가 호석이 동생이였다니...친해졌으면 좋겠네요ㅋㅋ
8년 전
독자72
거창아들
이럴슈가ㅋㅋㅋㅋㅋ그아이가 호석이.동생이었다니 그래도 첫인상이 좋게 남겨져서 다행인건가요 ㅣㅋㅋㅋㅋ

8년 전
독자73
정실부인입니당 호석이 동생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1도 예상하지 못한...! 우리 정꾸 글에서마저 귀엽네요... 호비도... 사랑스럽고... 사랑해요
8년 전
독자74
유명아이돌이에요 어쩐지 정수민했을때부터 뭔가다시 나올것같다는생각을했어욬ㄱㅋㅋㅋㄱ 호석이동생이었엌ㅋㅋㄱㅋㄱㅋㅋ무슨반응을할지...축하해줬으면좋겠는데!!
8년 전
독자75
삐리♥
오 이런 인연이!!!!!!!!!!!!!!!!!!!!!!!오늘도 재밌게 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76
둥둥이에요!!!!! 허..헐...수민이가 혜주 팬이어써요...? 그 귀여운 아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헣ㅋㅋㅋㅋ 들켜써....... 어째.....
8년 전
독자77
쀼에요!!팬이 호석이 동생이였군요!!그래도 팬싸 갈정도면 여주를 좋아할것같아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8
빠밤입니다~아이스초코먹으러따라오는동생이라니 너무귀엽잖아요ㅜㅠㅠㅠ
8년 전
독자79
[띠뚜]로 신청할게요ㅠㅜㅠ어흑ㅠㅜㅠㅜㅠㅠ너무 좋아요ㅠㅜㅠㅠ잘 보고 가요 작가님ㅠㅜㅜ
8년 전
독자80
비비빅이에요! 이렇게 동생한테 공개를ㅋㅋㅋ호석이 동생이 여주 팬이라니!ㅋㅋㅋㅋㅋ다들 얘기하는게 활발해보여서 좋기도하고 귀여워요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81
작가님 ㅠㅠ [하늘] 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82
쟈몽이에요! 수민이 호석이 동생이었던거였나요...흫 머리굴려서 미리 친구라해놓은 호석이 넘 귀여운걸요...... 흐흐잘보고가용
8년 전
독자83
두둠두둠이에요!! 여주 잘되는 것 같아서 제가 다 기분 좋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싸에서 팬 이름이 정씨길래 설마 했더니 진짜 호석이 여동생일 줄이야..ㅋㅋㅋㅋㅋ 여동생 충격 많이 받을 것 같아요 내가 좋아하는 여자연예인이 내 친오빠랑 사귄다면ㅎㅅㅎ
8년 전
독자84
딩딩이에요!! 그니까..여주 팬이 여주 남자친구 동생...! 어이쿠.. 뭔가 수민이 오빠 편 안들고 여주 편 들꺼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둘이 싸우면 오빠보고 뭐라하고 ㅋㅋㅋ
8년 전
독자85
홉아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6
모찌에요!
ㅜㅜ호석이 동생이 호석이 랑 여주랑사귀는거 응원해줬으면ㅜㅜ

8년 전
비회원52.47
우동우동이에요!
헐 대박 호석이 동생이라니!! 여주랑 사귀는거알면 무슨반응일지 궁금해요 너무 귀여울듯..ㅠㅠㅠㅠㅋㅋㅋ

8년 전
비회원165.117
오아아ㅏ아 무명아이돌 후속작이라니!!!!![매직핸드]로 신청할게요!!!사랑해요 작가니뮤ㅠㅠㅠㅠ♥♥♥
8년 전
독자87
릴리아 입니다!!! 세상에 마상에!!!! 아니 호석이 동생이라니요!!!! 하라하하 이거 좋은건가요 나쁜건가요!!! 헷갈림요... 막 막... 상상이 안되구리구리
8년 전
독자88
초딩입맛이에요 허러러러러럴 호석이 동생이었다니
8년 전
독자89
[0424]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90
희망이♥입니다..!! 헐 설마.. 하면서 봤는데 그 설마가 사람잡네요 ㅋㅋㅋ 대박이다 ㅎㅎ 스민이 너 요고요고!!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91
디즈니예요!! 어머ㅋㅋㅋㅋㅋㅋ 호석이 동생이였구나!ㅎㅎㅎㅎ 팬 되게 귀엽다 생각했는데 그랬군요ㅠㅠㅠ 자기가 좋아하는 여가수가 자신의 친오빠와 그렇고 그런사이면 기분이 어떨까요?ㅎㅎㅎ 오늘도잘봤어요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92
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석이동생이였다니
8년 전
독자93
[콩콩]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헐!!!!!!호석이 동생이었다니!!!!!!

8년 전
독자94
암호닉 [스틴]으로 신청할께요! 그리고 신알신 신청할께요~ ㅎㅎ 그리고 저 여자아이한테 들켜버렸네요 어떡해 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요 착한 친구겠죠 뭐
8년 전
독자95
미역이에요! 마지막에 반전이...! 정말 예상치 못했네요! 점점 더 다음편이 궁금해져요ㅎㅎ 오늘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비회원110.112
와 작가님 지낮 재밌어요ㅠㅠㅠㅠ 세상에ㅠㅠㅠ 암호닉 [꾸쮸뿌쮸]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96
박망개에요!!! 저 진짜 호석이글 너무 좋아요ㅠㅜㅠㅜㅠ 무명도 좋은데 유명도 좋어요ㅠㅜㅠㅜㅠ 그나저나 수민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 큰일났다 여주랑 호석이..!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7
솜구에요 작가님!!! 어머어머 팬싸에서 봤던 그 소녀가 호석이 여동생이였다니!!? 이런 우연이?? 아 우연이 아니라 인연인가요ㅎㅎㅎ 수민이는 둘의 연애를 축하해줄거라고 믿어요! 홉홉 머리가 좋네요! 같이 밥먹으로 갈려구 친구라고 미리 언급도 하구ㅋㅋㅋ 귀여워오!!
8년 전
독자98
[영윤]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ㅎㅎ
세상에!!!여기서 끊으시다니!!!!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궁금하자냐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9
[레인보우샤벳]신청이요!
으아 !!!!!! 홉이여동생설정은 또 참신하눼염ㅁㅁㅁ

8년 전
독자101
만듀에요!ㅋㅋㅋㅋ세상에 호석이 동생이었다니 ㅋㅋㅋㅋㅋㅋ 연애하는 거 들키고 말았네요ᄏᄏᄏᄏᄏ잘 보고 가요! ♥
8년 전
독자102
부산자몽입니다!! 마지막 반전ㅋㅋㅋㅋㅋ보다가 놀랬어욬ㅋㅋㅋ
8년 전
독자103
2젠4랑 입니다...헐ㅋㅋㅋㅋㅋ우리 호석이오빠가 진짜 친오빠였다니 ㅋㅋㅋㅋ 반전이네용
8년 전
독자105
유아교육과입니다 으악 오늘 전체적으로 브금도 그렇고 귀엽네요... 그런데 어쩜 이런 우연이 있을까요 호석이 동생이 여주 팬이라니...ㅠㅠ 수민이는 착한 아이같아서 좀 안심이 되네요 ㅠㅠ 전에 일어났던 일들만 생각하면 아직도 막 그런게 있어요 ㅠㅠ 응어리라고 해야하나 으앙 앞으론 괜찮겠죠? 그래도 하나 걸리는 게 있다면 아무래도 연예인 대 연예인이다 보니 열애설이 제일 두려운 것 같아요 작가님이라면 좋은 쪽으로 풀어가실 거라 믿습니당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요 사랑핮니다 ♡
8년 전
독자106
미니미니에요!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마 수민이가 동생이엇ㅆ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근데 친하다고 말해서 밥먹을수있다한거 진짜 치밀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107
[짐니찜니] 여주가 인기가 많이 늘어서 기분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랑도 얼른 친해져야될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싸에 왔던 팬이 호석이 동생이라니!! 대박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화가 더 기대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89.141
환타 헐 수민이의 멘탈은 어쩌죸ㅋㅋㅋㅋㅋ ㄱ다음편너무기대되요
8년 전
독자108
삐용이에요!
친오빠랑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랑 그러고 있으면..
충격받았겠네욬ㅋ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되요><

8년 전
독자109
헐 암호닉에 없어서 당황했네요 [맹공자] 신청할게요! 새로 신청해야하는군여!
외전? 이라고 해야하나 무명 아이돌도 재밌었지만 유명 아이돌도 진짜 재밌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헝 자주오셔요

8년 전
독자110
[리자몽]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호석이 동생이 여주 팬싸까지 간 팬이라니여.....오 진짜 신기해여!!사실 그 팬이 여주 손에다 초콜릿 쥐어줘서 차에서 그거 먹을 때 초콜릿에 이상한 거 있는 거 아닌가 생각했어여...완전 의심병 생겼어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1
[히동]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세상에 호석이 동생이 수민이였다니 이런 우연이 있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어떻게 대처할지 궁금해지네요 잘 보고 갑니다'ㅅ'♥
8년 전
독자112
아니슙아에요 ㅠㅠㅠㅠ 아직 암호닉에 이름이 오르진 않았지만 신청은 했으니 말해봅니다 ㅎㅎㅎ 우억 수민이가 호석이 동생이었네요 ㅋㅋㅋ 엄청 좋겠다 ㅋㅋㅋ 평화로운 분위기 너무 좋아요
8년 전
독자113
어멐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우연이 아니 운명인가 흐흐 오늘도 재미있게 보고 가요 자까님 항상 감사합니다ㅎㅎ
8년 전
독자114
[민트초코칩]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무명아이돌 후속작 정말 빨리 들고 오셨네요 역시나 재밌어요ㅎㅎ 팬싸에서 만났던 팬이 홉이 동생이라니 다리에 누워있는데 저렇게 들어오면 진짜 당황스러울 것 같아요ㅋㅋㄱㅋ
8년 전
독자116
어머머ㅓ머머머머멈 수민아...어머머머머ㅓㅁ머ㅓ머머머머머머 웬일이래 어머머머머ㅓㅁ 세상에나 마상에나 어머머머ㅓ멈!!! 수민이의 반응은..?? 크헝..작가님 암호닉 신청 하러온 [침맘] 이에요 시즌2나 마찬가진데 봐야죠..허허헣 다른글도 보러가구 ..히히히ㅣㅎㅎㅎ
8년 전
독자117
골드빈이에요!!!! 으아ㅠㅠㅠ달달한 연애네요ㅠㅠㅠㅠ 호도기에게 누나가 아닌 동생이잇다그래서 우오오오! 했는데 그게 수민이일줄이야!!!!! 상상도못했어욬ㅋㅋㅋㅋ 수민이한테 들켯네요!! 여주 팬이니깐 호도기 막 혼내려나?? 오빠가 감히?!!!! 이러면서 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가요ㅠㅠㅠㅠ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118
아 대박 작가님 글올라온줄돞모르고 이제보내여ㅜㅠ 대박 메로나 암호닉신청햐요 다음편기대할께요~~♡
8년 전
독자119
에이취에요! 수민이가 정씨길래 혹시... 했었는데 호석이 동생이었군요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좋은 것... 왜 좋은 지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친한 동생이 하나 생길 것만 같은 이 기분ㅋㅋㅋ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120
홉빵이에요! 팬싸에서 만났던 학생이 남자친구 동생이라니!! 무릎베개를 하고 있는 것 까지 본 수민이가 어떻게 반응할지 너무 기대돼요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1
[비침]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여 프롤로그에다가 신청하고 와서 여기다가 다시써요!ㅎ 완전 좋아요... 작가님글은 폭신폭신한 느낌이라해야되나 진짜 글읽는 맛이 난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짱좋..ㅠ
8년 전
독자123
[감자오빠]신청할께요! 무명아이돌때 완전 재밌게봤었는데 ㅎㅎㅎㅎ 호석이 덩생이였을줄이야! 연재 기대할께요!
8년 전
독자125
쵸코두부 입니다! 아니... 이런 우연이 있나요!!! 호석이 동생이라~~ 니이! 우연도 이런 우연이 없을겁니다! 그리고 이로써 전개가 흥미진진해질것같아요!! 다음화 보러 가겠습니다아 작가님!! ㅎㅎ
8년 전
독자126
헐대박....그교복소녀가호석이동생이였다니...대박...
8년 전
독자127
대박대박 정호석동생이라니 어머머멍!!!!아진짜재밌어요ㅠㅠ 대박사건 유후워후!!
8년 전
비회원173.90
어이구 작가님 [꿀]로 신청해요 !! 홉온더스트릿보고 발렷던 부분을 어떻게이렇게 포인트 딱딱집어주시는건지 ,, 홉이글은 첨이네요 ㅎㅎ 잘부탁드려요 ~
8년 전
독자128
청퍼더예요~~정국이ㅋㅋ겁귀ㅋㅋㅋ뒤에숨는거왜때문에 상상가죠ㅋㅋㄱㅋ그팬싸애기가 호석이동생이라니ㅋㅋㄱ상상도못한ㅋㄱㅋ호석이 머리좋다 인터뷰ㅋㅋㄱ미리말해야밖에서 만나도 친구라할수있어서 소오름!!마지막 들킨거 왠지 동생은 좋아할구같은데ㅎㅎㅎ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30
우와... 이런 글을 왜 이제야 발견했는지ㅜㅜㅜㅜㅜㅡ 꿀잼이에오ㅠㅜㅜ
8년 전
독자131
정국이가 컨셉이었다니, 정말 귀여운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꽤나 친해졌을 텐데 아직도 뒤로 숨는 게 너무 귀엽네요. 진짜 저런... 정국이 모습 한 번만 볼 수 있다면 참 좋을 텐데.
8년 전
비회원62.178
슬비입니다! 세상에나 이게 뭐람 이게 누구람!!! 당황당황... 호석이 동생인 건가요 'ㅁ'!!!
8년 전
독자132
오마니...세상에...신알신하고 나머지 글도 읽으러 ㅏㄱ요!!
8년 전
독자133
헐 호석이 동생이었따니!!!!!!! 유명아이돌로 돌아오셔서 정말 다행입니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재밌어진거아닌가요ㅠㅠㅠㅠㅠ최고ㅠㅠㅠ
8년 전
독자134
헥 세상에 여동생...! 여동생이라뇨...! 너무 좋은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5
헐???ㅋㅋㅋㅋㅋ팬싸에서 본 팬이 알고보니 홉이 동생이야?ㄴ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6
엉엉...작가님 후속...사랑이네여
그나저나 동생?????어떡해요ㅋㅋㅋㅋㅋㅋㅋ
호석이동생이랑.만니버럈네요...
귀여운 동생이네요 아이스초코를먹으러 왔다니
잘읽었습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137
[두두리]라고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ㅎㅎ 수민이가 호석이 동생이었다니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8
끄오ㅓㅏ아ㅏㅇㅇ 이글도너무재밌네요 ㅎㅎㅎ다음화가서 암호닉신청할거에요..ㅎㅎㅎ그리고 이브금도 중독된것같아요..너무좋아....
8년 전
독자139
헐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0
엇 동생이였다니... 진짜 예상 1도 못했어요ㅠㅜㅠㅜ 다음화 빨리 보러 가야겠네요 항상 좋은 작품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141
...저 이거 후속 나온 줄은 꿈에도 몰랐죠 제가 다 서프라이즈 선물 받은 기분이네요 저도 이제 버스 탑승 할 수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근화에 암호닉달고 그래야지 왜냐하면 저 이미 신알신 해둬서 알림오거든여 헤헤
8년 전
독자142
후속이 나온 걸 이제야 알다니ㅠㅠㅠ 암호닉 신청하러 가야겠어요!
8년 전
독자143
후속작이 이제 나온걸 알다니...!! 이 바보!!!!ㅠㅠㅠ 작가님 진짜 love.... 사랑합니다ㅠㅠ 호석아!!!! ㅠㅠ
8년 전
독자144
작가님!!!!!!!쁄이예요ㅎㅎㅎ항상 애정가지고보는 작가님글이여서 늦었지만 지금 이렇게들어와서 읽고있답니다ㅎㅎ어쩜 글누르자마자 비지엠이 띡 들리는데ㅜㅜㅜㅠ저 오열해요진짜ㅜㅜㅡㅠ분위기어쩔...아 설인데 잘지내셨어용??저는 집에서 그럭저럭 잘쉰거같아요 물론 휴일마지막날은 이렇게 작가님글덕분에 기분좋게 마무리하네요♡♡♡작가님 새해복많이받으세요♡♡♡♡♡
8년 전
독자145
산타에용 엄마대박 그 학생이 호석이 동생일 줄이야!!상상도 못했어여..석진잌ㅋㅋㅋㅋㅋㅋ말 많은 거 텍스트로 느껴져요..압도적인 대사 길이와 함껰ㅋㅋㅋㅋ정국이 뒤에서 왜이랴 귀여운거조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6
여전히 달다구리하거...좋네...그래 뭔가 팬싸하는데 이름이 나오나햇네...
8년 전
독자147
상큼쓰입니다 ㅠㅜㅜㅜㅠㅠㅠ와우 너무좋아요 ㅜㅠㅠㅜㅜ 세상에 마상에 ㅠㅠㅠㅜㅜㅠㅠㅜㅠㅍ퓨ㅠ
8년 전
독자148
강여우에요!재밌게 보고가요! 동생이 착한거같은데 어떻게될지 다음화보러갑니다!! 작가님 연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49
마늘 :]
드디어 1편을 보네요! 두구두구 유명 아이돌이 된 여주의 하루는 굉장히 바쁘네요 그래도 행복하게 사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ㅋㅋㅋㅋ 팬들도 많고 특히 여덕들! 음 저라도 팬했을 것 같아요 예쁘고 노래도 잘하고... 팬사인회에서 팬들 반응도 귀엽고 그 팬들을 귀여워하는 주인공도 귀엽고ㅠㅠㅋㅋㅋㅋㅋ 호석이가 꽤 치밀하네요 요리조리 기자들을 피하면서 같이 밥을 먹어도 열애설이 나지 않게 미리 방지할 수 있고...! 그건 생각치 못했어요ㅋㅋㅋㅋ 언제 한 번 밥 먹으러 가겠구만. 방탄 멤버들은 여전하네요 낯을 가리는 건지 아니면 정말 윤기 말대로 설정인 건지 정국이랑 수다쟁이 석진이ㅋㅋㅋㅋㅋ 고기 먹고 얼굴 부었는데 운동은 싫고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현실적이죸ㅋㅋㅋㅋㅋㅋㅋ 호석이를 일주일만에 만났는데 되게 반가울 것 같아요. 연락도 잘 안 한 것 같고 음 근데 휴가였으니까! 정말 신나게 놀았는지 뻗어버리곸ㅋㅋㅋㅋㅋㅋ 동생이랑 같이 온다길래 동생을 볼 수 있나...? 했는데 똭 등장해버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팬사인회에서 봤던 팬이 바로 호석이 여동생...! 아아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지금 당장 2편 읽으러 갑니다 글 잘 읽었어요!!

8년 전
독자150
방금 1화에 [치즈]로 신청한 치즈입니다! 글이 몽글몽글 너무 귀엽습니다.. 역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1
할.....동생이였다니....!!!!대박 완전 완전 댜박이다!!!!!!
8년 전
독자153
홉이 여동생이라니 ㅠㅠㅠㅠ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5
정주행중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ㅋㅋㅋㅋㅋ 교복 예쁘다고 했던 아이 범상치 않더니ㅠㅠㅠ 홉이 동생이었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6
세상에 작가님 제가찾던 그런 내용입니다. 작가님 무명아이돌 텍파로보고 정주행시작했어요! 이럼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157
여동생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비시누이와 만남이라니!!!아 진짜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8
으억 심장아. 그래도 동생이라니까. 성이 같은 거 보니 친동생..?... 아니면.. 사촌..인가. 어후 심장아.
8년 전
독자159
헐 세상에 수민아...!!!!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자까님 넘나 재미써효...
8년 전
독자160
헐! 호석이 동생이였다니ㅋㅋㅋㅋ뭔가 더 재밌어질것같은데요??
8년 전
독자161
아니 이런 우연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럴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2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보고 진짜 놀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감정이입했었나봅니다....ㅋ킄ㅋㅋ
8년 전
독자163
헐호석이동생이었다니...다음내용이너무궁금해요ㅠㅠㅠㅠ지금바로보러갈게요
8년 전
독자164
헐..수민이라 호석이 동생이였다니ㅋㅋㅋㅋㅋㅋ이제 연애 들키는건 시간 문제겠넽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6
헐ㅎㅎ 아까 그 소녀가 호석이 동생인가봐요!! 아 뭔가 너무 귀여워요ㅎㅎ
8년 전
독자168
오오오옹 걸리는건가욬ㅋㅋㅋㅋ이렇게 1화부텈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9
[97윤] 아 흥미진진하구 설레궇ㄹㅎㅎㅎㅎㅎㅎ아 좋타 작까님 짱 아으 다음편알른 보러가고싶기두하구 제가 말솜씨가 앖어서 댓글이 짧아요ㅠㅠㅠㅠㅠ 이해해주세용❤️
8년 전
독자170
헛??? 헐 호서기 동생이였어???????? 우어ㅏ....
8년 전
독자171
우어 동생이었나ㅋㅋㅋㅋㅋ 호석이글은 그 특유의 설렘설렘이 있어서ㅠㅠㅠㅠ그래서인지 이 글 너무 좋네요! 브금도 귀엽고 글 분위기랑 잘 맞는거 같아요 ㅎㅎ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72
어머...호석이 여동생이 여주팬이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수민이한테 어찌 설명을 해줘야 좋을까요ㅋㅋㅋㅋㅋ그나저나 호석이 머리 좋네..친구라고 그렇게 딱 말해놓다니ㅋㅋㅋㅋㅋ 뒤에 이야기도 궁금하네요!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73
정주행 시작합니다...!앞으로 심쿵 할 예정이에욤ㅎㅎㅎㅎㅎㅎㅎㅋㅎㅋㅎㅎㅎ
7년 전
독자174
오랜만에 정주행 하니까 너무 좋네요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02 (우리 아이가 달라졌을까?)141 복숭아 향기 01.28 21: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07 (그의 이야기)101 복숭아 향기 01.27 22: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01105 복숭아 향기 01.26 16: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00 - 324 복숭아 향기 01.25 17: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00 - 239 복숭아 향기 01.25 17: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00 - 144 복숭아 향기 01.25 17: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06 下114 복숭아 향기 01.23 22: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06 上110 복숭아 향기 01.23 20: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05130 복숭아 향기 01.19 18: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04113 복숭아 향기 01.15 16: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03107 복숭아 향기 01.13 19: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02127 복숭아 향기 01.12 21: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01164 복숭아 향기 01.10 23: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pro50 복숭아 향기 01.10 21: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13 (完)213 복숭아 향기 01.10 19: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12199 복숭아 향기 01.10 15: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11227 복숭아 향기 01.08 21: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10 (+ Q&A)206 복숭아 향기 01.07 20: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9174 복숭아 향기 01.05 21: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8164 복숭아 향기 01.04 21: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7 - 그의 이야기157 복숭아 향기 01.02 22: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6163 복숭아 향기 01.02 20: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5 - 2164 복숭아 향기 01.01 23: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5 - 1148 복숭아 향기 01.01 20: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4147 복숭아 향기 12.30 11: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3147 복숭아 향기 12.30 01: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2150 복숭아 향기 12.29 23:08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