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아재개그 전체글ll조회 11551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세븐틴/전원우] Coup de Foudre 14(부제: 전서방~) | 인스티즈

 

 

 

 

 

 

 

 

 

 

 

 

 

 

 



 

Coup de Foudre 14

(부제: 전서방~)

 

 

 

 

 

 

 

 

 

 

 

 

 

창 너머로 들어오는 햇살에 눈살을 찌푸리며 계속 감기는 눈을 떴다. 아, 몇 시야.

어젯밤에 기억상 침대 옆 책상에 뒀던 것 같은 핸드폰을 찾으려 손을 뻗었다가, 먼저 들어오는 전원우의 얼굴에 깜짝 놀랐다. 엄마!

이렇게 가까이 있어도 되는 겁니까? 네? 지난 번에는 자는 척 하는 게 조금 티 났었던 얼굴이었지만, 지금은 누가 봐도 곤히 잠들어 있다.

 

 

 

 

 

 

"지금이 몇 시야, 몇 시!"

"......."

"......헐. 벌써 열한 시야?"

 

 

 

 

 

 

 

열 시간은 족히 잔 것 같네. 나름 부지런하다고 생각했던 전원우가 이 시간까지 잠들어있는 게 조금 의외였다.

흐트러진 머리도 정리하고, 기지개도 펴고 침대에 걸터앉아 전원우의 얼굴을 살폈다. 거 참 누구 남자친군지 참 잘생겼네!

그렇게 한참을 전원우를 보고 있다, 좀체 일어날 기미가 보이질 않아서 살짝살짝 전원우를 건드렸다.

 

 

 

 

 

 

"지금 몇 신데. 빨리 일어나!"

"......몇 신데에."

"11시 30분이거든! 빨리 일어나! 거의 점심이야!"

"......싫어. 더 잘래."

"일어나아.... 나 심심하단 말이야."

 

 

 

 

 

 

진짜 심심하다고! 전원우 집은 정말 전원우 성격처럼 군더더기 없었다.

정리가 착착 잘 되어 있어서 뭔가 흐트러트리면 안 될 것 같은 기분? 그 흔하디 흔한 어릴 적 사진 같은 것도 없다.

전원우의 볼을 꼬집어 보기도 하고, 등도 두들겨 봤지만 일어나려고 하지 않는 전원우였다.

왜 이렇게 말을 안 들어, 왜!

 

 

 

 

 

 

"뽀뽀해주면 일어날게."

"......참나."

"심심하다며."

 

 

 

 

 

 

저 놈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여기에 넘어가는 나도 참....

한숨을 푹 내쉬며 상체만 일으킨 채 침대 헤드에 기대 있는 전원우 쪽으로 몸을 조금 움직였다.

이번엔 전원우가 좀 더 빨랐다. 전원우의 입술이 내 볼에 짧게 닿았다 떨어졌다. 아, 진짜!

예상치 못한 접촉에 얼굴이 새빨개진 나였다. 너 자꾸 그렇게 훅 들어오지 마!

 

 

 

 

 

 

 

"이번에는 너가 해 줘."

"......아이, 진짜!"

"해 줄 때까지 계속 한다?"

 

 

 

 

 

 

 

이럴 때 나는 해 줘야 할까, 아니면 해 주지 말아야 할까? 흐흐.

네 말이 맞아.... 나는 변태 중에서도 상 변태인 거 같아. 엉엉. 미안해. 이런 여자라서!

내 입술이 전원우의 볼에 짧게 닿았다 떨어졌다. 진짜 간질거려. 내 마음이 그래!

 

 

 

 

 

 

"아, 예뻐."

"......나, 나도 알아!"

"......."

"하하하.... 미안."

 

 

 

 

 

 

그래. 내가 봐도 무리수였어. 인정할게. 갑자기 말이 없어지는 전원우였다.

너가 말 꺼내놓고 이러면 내가 뭐가 되냐, 어? 내가 물론 정말 얼굴이 대단한 건 사실이지만! 응?

 

 

 

 

 

 

"알아도 되는데."

"......."

"예뻐, 정말로."

 

 

 

 

 

 

 

 

 

*

 

 

 

 

 

 

 

내가 진짜 엄마 때문에 못 살아, 못 산다구! 왜 나 혼자 간다는데 자꾸 전원우를 데리고 오라는 건데요, 네?

내가 오버하는 건지는 모르겠는데.... 자꾸 그러니까 상견례 같잖아! 아빠가 동호회 때문에 멀리 여행 가셨다는 게 천만다행이었다.

아니었으면 정말로 상견례같은 분위기가 연출됐을 거다. 우리 엄마 아빠가 또 설레발 달인이란 말이야.

 

 

 

 

 

 

 

 

"안 불편해?"

"그런 건 아니고."

"다행이네, 그러면. 나는 너가 불편해 할까봐."

"장모님이 내가 마음에 드셔야 할텐데."

"......그 놈의 장모님은, 참나."

"그래야 결혼하지."

 

 

 

 

 

 

 

저 능구렁이 좀 어떻게 해 보세요.... 틈만 나면 결혼 드립이야, 결혼 드립은!

근데 듣기에는 나쁘지 않다는 게 큰 함정이지. 여자란 원래 이런 동물입니다. 하하. 우리 집에 가까워져 갈수록 왠지 모를 기대감이 샘솟았다.

엄마가 전원우보고 뭐라고 하려나. 궁금하네, 막상 오니까.

 

 

 

 

 

 

 

"장모님 복숭아 좋아하시는 거 맞지."

"응. 완전 좋아하는데. 왜?"

"......그럼 다행이고."

 

 

 

 

 

 

 

 

너 지금 떨고 있니? 차에서는 그렇게 경직돼 보이지 않던 전원우가 엘리베이터 앞에 서니 뭔가....

정말 긴장한 사람 같달까. 아, 진짜 이렇게 귀여워도 돼요, 사람이? 전원우 다리를 건드리면 부서질 것 같다.

뭐가 그렇게 떨린다고 그래!

 

 

 

 

 

 

 

"지금 긴장했지. 그렇지?"

"......아, 아니거든."

"뭐가 아니야. 동공에 지진 났는데?"

"아니래도!"

"그럼 뭔데?"

"너가 모르는...그, 그런 게 있어!"

 

 

 

 

 

 

 

 

아, 진짜 귀여워. 이런 맛에 사람 놀리는 거구먼? 전원우가 아니래도! 목청을 높이더니 다시 입을 꾹 다물었다.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전원우가 심호흡을 하는지 숨을 깊게 내쉬었다. 완전 긴장한 거 맞구먼.

 

 

 

 

 

 

"엄마, 나 왔어."

"어, 우리 딸 왔어? 아, 딸 남자친구?"

"안녕하세요. 세봉이 남자친구 되는 전원...ㅇ, 우라고 합니다."

"그렇구나, 일단 들어오고."

 

 

 

 

 

 

 

전원우.... 너 오늘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 거니? 진짜 긴장하긴 한 건지, 말까지 더듬으면서 간신히 자기소개를 하는 전원우였다.

아, 진짜 귀여워. 그 짧은 시간동안 전원우를 문간에서 스캔한 엄마가 흡족한(?) 미소를 짓더니 안으로 들어오라고 했다.

엄마 오늘은 왠일로 집 안인데도 차려입고 있네요. 하하.

 

 

 

 

 

 

 

"세봉이 챙겨주느라 힘들겠어. 우리 세봉이가 워낙에 덜렁대서."

"하하, 아닙니다."

"아니긴, 세봉이가 원래 좀 그래. 애가 어렸을 때부터 맨날 뭐 빼먹고. 비 오는 날에 우산 안 들고 가고, 그랬지, 뭐."

"엄마도 진짜! 왜 불러다 놓고 내 흉을 본데?"

 

 

 

 

 

 

 

엄마도 진짜! 왜 전원우한테 내 흑역사를 푸는 건데요! 물론 전원우와 학창시절 내내 함께했기에 전원우가 나의 일대기를 모를 일은 없겠지만,

자질구레한 일들을 썰 풀듯 푸는 엄마 덕에 놀림거리가 하나 둘 씩 배가되는 기분이었다. 난 이제 망했어요.... 안 그래도 전원우 취미가 나 놀려먹기란 말이야!

 

 

 

 

 

 

"근데, 원우라고 했나?"

"네? 네."

"인물이 참 훤하네. 말끔하고. 야무지고."

"아니에요. 감사합니다."

"내가 이런 말까지는 안 하려고 그랬는데, 원우가 훨씬 아깝네."

 

 

 

 

 

 

나 엄마 딸 맞아...? 나 엄마 딸인데....

 

 

 

 

 

 

"아니에요. 제가 무슨.... 따님이 훨씬 아깝죠. 당연히."

"호호호. 그러니?"

 

 

 

 

 

 

그렇게 엄마는 내 얼굴 잊어먹겠다고 부른 거였으면서 전원우 호구조사에 빠져 나는 찬밥 대우를 했다.

일단 직업은 기본이요, 이것저것 돌려서 물어보는 엄마였다. 엄마 이런 줄 몰랐는데 꽤나 무서운걸?

아까 전보다는 한결 편해 보이는 전원우가 웃으면서 엄마 말처럼 야무지게 대답을 잘 해줘서 다행이었다.

 

 

 

 

 

 

 

"근데, 우리 세봉이랑은 어떻게 만난 거니?"

"초등학교때부터 동창이었어요. 쭉. 대학도 같이 나오고, 직장에서 다시 만나서...네. 하하."

"아, 세봉이랑 중고등학교도 같이 나오고? 신기하네."

"네."

"그러면 세봉이랑 친구였겠네."

 

 

 

 

 

 

하하. 엄마, 사실은.... 내가 저 자식이랑 죽고 못 살던 원수였....

 

 

 

 

 

 

"치, 친한 친구는 아니였고, 그냥 계속 같은 반이었었는데 원우가 나 좋아했었대. 계속!"

"어머, 정말?"

"응. 그치? 맞잖아. 아니야?"

 

 

 

 

 

 

우리 집인데, 내가 왕이다! 싶어 막 질렀다. 근데 사실이잖아. 내 입에 담기에는 참 민망한 말이지만 사실인 걸 어떡해.

엄마가 엄청 의외라는 듯한 표정으로 전원우를 바라봤다. 하긴.... 엄마도 안 믿기는 거지? 저런 잘생긴 남정네가 엄마 못난 딸내미 좋다고 하는 게 신기하지?

나도 신기해.... 전원우가 멋쩍은 웃음을 지으며 맞다고 대답하고 웃었다.

 

 

 

 

 

 

*

 

 

 

 

 

 

 

엄마가 세봉이 옛날 방 구경이나 할래? 하면서 내 옛날 방문을 열었다.

집에서 나온지 꽤 됐지만 아직까지도 남아 있는 내 방이었다. 고등학교 때의 흔적이 그대로 묻어 있었다.

책상 위에 써 있는 멘트들만 봐도 그렇다.

 

 

 

 

 

 

 

"이거 뭐야. 그 자식보다 대학 못 가면 내가 사람이 아니다?"

"......하하하. 하하, 내가 이런 걸 썼었나?"

"이거 내 얘기지."

"모르겠는데요?"

 

 

 

 

 

 

아직도 붙여져 있는 포스트잇에는 나의 엄청난 의지를 나타내듯 붉은 글씨로 그 자식보다 대학 못 가면 내가 사람새끼가 아니다 라고 쓰여 있었다.

이걸 당사자한테 몇년 후에 들키니 참 민망하네! 하하. 나도 오랜만에 오는거라, 뭐가 있는지 잘 기억이 안 났다.

 

 

 

 

 

 

"오랜만에 졸업앨범 볼래?"

"여기 있어?"

"응. 전원우씨와의 학창 시절 추억도 되새길 겸."

".......미안해."

"누가 뭐랬나. 여기 있네. 보자."

 

 

 

 

 

 

 

중학교 졸업앨범을 펼쳤다. 먼지가 좀 껴 있긴 하지만 보는 데에는 지장이 없었다.

공통된 추억이지만 한번도 학창시절에 관해서는 얘기를 꺼내 본 적이 없었는데, 오늘 처음으로 얘기해 본다.

좋지만은 않은 기억이지만, 전원우의 만행(이라 쓰고 전원우의 애정 표현이었다고 포장해 본다)도 어떻게 보면

추억이고 학교 다닐 때 오해도 많이 샀지만 재밌긴 재밌었으니까!

 

 

 

 

 

 

 

"어, 얘. 기억난다. 김태형! 얘가 맨날 나한테 샤프심 빌렸었는데."

"......그거 아직도 기억해?"

"응. 걔 되게 잘생겼었는데. 지금 뭐하나 모르겠다."

"나 걔 싫어했어."

 

 

 

 

 

 

전원우가 김태형의 졸업사진을 검지로 툭툭 치면서 입을 쭉 내밀었다. 왜, 왜 싫은 건데? 착한 앤데!

 

 

 

 

 

 

"바보야. 걔가 너 좋아했거든."

"......헐? 진짜? 나 진짜 몰랐는데."

"너 같으면 같은 반 애한테 샤프심 빌리지 뭐하러 저-기 끝에 있는 반까지 찾아가서 빌리겠냐?"

"...그래서 네 말인 즉슨. 나 좋아해서 싫어한 거야?"

"......몰라."

 

 

 

 

 

 

너 오늘 제대로 리즈 갱신하고 가는 거 알아? 저렇게 귀여우면 어쩌자는 거야, 어?

 

 

 

 

 

 

"아, 얘도 기억난다. 얘가 너 엄청 좋아했었는데. 그래서 나보고 가깝게 지낸다고 뭐라 하고."

"기억력 되게 좋다. 그게 다 기억 나?"

"응. 난 다 기억 나. 너는 기억 하나도 안 나?"

"핵심적인 것만?"

 

 

 

 

 

 

그렇게 앨범을 더 훑다가 덮었다. 고등학교때로 넘어가고 싶었지만 그건 내 얼굴이 너무나 충격적인 관계로 생략....

이 사진 저 사진 보면서 옛날 이야기들을 늘어놓다 보니, 그 때의 기억들이 아련하게 느껴졌다. 내가 나이를 이만큼 먹었구나.

사소한 것 하나하나 다 기억하는 내가 신기한지 전원우가 그걸 다 기억하냐고 물었다. 너는?

 

 

 

 

 

 

"핵심적인 게 뭔데?"

"그냥,"

"응."

"너가 공부하다가 졸던 거, 너가 우산 안 들고 왔던 거, 너가 시험 끝나고 울었던 거. 같이 남아서 청소했던 거."

"......."

"학교 생활에서 너 빼면 남는 거 하나도 없었을걸."

 

 

 

 

 

 

 

전원우의 기억 속에 내가 머물러 있는 시간은 꽤나 길었던 모양이다.

 

 

 

 

 

 

"그냥 하는 말이 아니고,"

"........"

"너가 내 반이야, 정말로."

 

 

 

 

 

 

 

 

*

 

 

 

 

 

 

 

 

 

 

"그러면 다음에 또 오고. 복숭아는 잘 먹을게. 고마워."

"네, 장모님. 또 뵙겠습니다."

"어머, 얘 좀 봐. 알겠어, 전 서방."

".....엄마도 참. 누가 결혼한ㄷ...."

"전 서방 아니면 누가 우리 칠칠맞은 세봉이 데려간담."

"엄마 진짜 너무해."

"뭐가 너무해? 늦었는데, 들어가 봐."

"네, 장모님. 안녕히 계세요."

 

 

 

 

 

 

이제는 아주 서로 사위네 장모님이네 난리도 아니다. 엄마 나한테는 아무것도 안 물어봤어....

전원우를 위한 방문이었네, 이거는. 핸드폰 카톡 알림이 계속 울리는 걸 보니 엄마가 어떻게 저렇게 훤칠하고 야무지고

그런 남자를 데리고 왔냐며 너무 마음에 든다고 카톡방을 테러하고 있었다. 흥. 나한테는 관심 없는 이 나쁜 세상....

 

 

 

 

 

 

 

"얼씨구. 이제 전서방 다 됐네. 엄마가 너 맘에 든대."

"다행이다."

"엄마도 참.... 나한테는 신경도 안 쓰구."

 

 

 

 

 

 

 

나 완전 찬밥.... 어느덧 주위가 어둑어둑해졌다. 그리고 집 앞에 도착했다. 전원우가 차를 세웠고, 나는 안전벨트를 풀었다.

 

 

 

 

 

 

 

"아무튼. 잘 들어가! 난 간다!"

"......보내기 싫다."

"아이, 참."

"안 들어가면 안 되나?"

"......."

 

 

 

 

 

 

너가 그러면 내가 갈등을 한 단 말이야! 나는 쉬운 여자라서! 정확히 말하면 전원우한테 쉬운 여자다!

 

 

 

 

 

 

"지금 고민하고 있지."

"......아니거든! 무, 무슨 고민을 했다고! 집에 갈 거거든!"

"가지 말지."

"......어휴."

"가지 마. 아, 진짜 안 가면 안 되나."

 

 

 

 

 

 

전원우가 어린 애처럼 입까지 쭉 내밀고 안 가면 안 되나, 하면서 나를 뒤에서 끌어 안았다. 몰라, 모른다구! 몰라, 모르겠어.

 

 

 

 

 

 

"......그, 그러면."

"그러면?"

"그, 그 영화 마저 보, 볼래?"

"......."

"싫으면 마, 말고!"

 

 

 

 

 

 

 

 

------------------------------------------------------

 

 

[세븐틴/전원우] Coup de Foudre 14(부제: 전서방~) | 인스티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초록글 입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하합니다 ㅅ싸랑해요!

 

오랜만에 왔죠ㅠㅠ엉엉 저 바퀴벌레 한 쌍들 너무 귀여운 거 아님미까ㅠㅅㅠ

원우 넘나..... ㅎ ㅏ................... 앙콘 가고 싶게 만든느 남자..............................

그리고 영화를 마저 본다구요?(음흉) 뒷 얘기는 텍파에서~~~~~~~~~~~~~~~~~~~~~~~~~~~~~~~~~~하하ㅏ하하하하~~~~~~~~~~~~~~~~~~~~

여러분 늘 감사합니다ㅠㅠ ㅠㅠㅠㅠㅠㅠ 빨리 업뎃할게요! 차기작도 열심히 준비하고!!

암호닉 신청은 완결 전 화까지 계속 받아요! 신청 망설이지 말구 해라!!

 

 

 

 

♡암호닉♡

(ctrl+f로 찾아주세요ㅠㅠ 혹여나 없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작가를 매우 치시구요..)

 

 

일공공사 딸기찹쌀떡 여남 봉구 달마시안 흰색 봄나무
발레리부 차우더 모시밍규 누에 짱짱맨뿡뿡 반지하 J
순뿌 치즈케익 너누야사랑해 비타민 다정보쓰 닭키우는순영
핫초코 최허그 QQ 원우야밥먹자 듕듕 바나나에몽 맴매때찌 김냥
물오름 원우냥 꽃잎 별 달봉 쀼쀼 문준휘 11시 50분전
기베기 2쁜찬2 유유 세봉틴 살구 우비 현화 오징어짬뽕
햇살 취향저격 아침햇살독자 차닝꾸 햇살 쎄쎄쎄 심쿵
채꾸 숲 코카콜라 또렝 피카츄 하앙 홍조사 하앙 원우야 보니또
한라봉 라온하제 호우쉬 너누셔틀 꽃내음 감귤먹는봉순이 마망고 숨
물오름 헕 부릉부릉 헤온 수녕하트 복숭아 오투 꾸엥 찰캉
봄지훈 1221 혜롱 로운 셉틴쮸 귤까는이석민 한라봉 초록별 이과민규
너내꺼해 뀨엥 워누야 황금사자상 우갱이 내맘때리는 자몽워터
융이 앵그리규 피치피치 호시크린 단팥 boice1004 호시부인 인생베팅
유현 햇살 1004 윤천사 팔팔 쥬금 고구마깡 지유 일칠 이십칠 다빈 치킨팩
환청남 감나무 담요 다미 커피우유 김냥 제주소년 콩 쏘야 다람쥐공주
원우야나랑살자 뀨뀨 피치 꼬끼오꼬꼬 꾹젼 2302 날씨좋은날 엉엉 아이닌
규애 체리블라썸 리다 밍구누나 알숑당숑 원우껌딱지 꿀꿍이 꿀떡 듀퐁
잼잼 원소 0103 밍구옵하 오예쓰 칠칠이 잼잼★ 원소 숩숩이 유 살구리
윤오 밍뿌 아봉 국쓰 늘보 빨빨 시엔 심슨 꼬꼬 설날 명호엔젤 잇브
우슈슈 0609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전원우] Coup de Foudre 14(부제: 전서방~)  167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J 아자뵤 1등! 언제나 절 실망시키지 않는 저너누... 귀여워ㅠㅠㅠㅠ 진짜 심각하게 전원우는 좀 사기캐인 것 같아요 말도 안 돼 귀엽고 멋지고 아가같고 능글맞고 혼자 다 하고 세상 혼자 살고ㅠㅠㅠ 여주랑 영화...^^ 텍팧ㅎㅎㅎㅎㅎ 기대할게여! 서쿠가 슈키라에서 노래를 불렀다구요???!?! 당장 달려갑니다
8년 전
아재개그
헐 빠르다 빨라! 빠르다! 대단해요!!
8년 전
아재개그
헐 슈키라에서 석ㄱ민이가 드림 짤막하게 불렀나봐요...........BW........ MC석민..............잘가라........내 삶.........새우젓으로써..........나름 알차게 살았다.....!^^>.............
8년 전
독자2
안녕하세요! 원우냥이에요ㅠㅠ 와 진짜 전서방!!! 빨리 결혼해라1!! ㅋㅋㅋ 빨리 결혼시켜요 작가님!! 너무 좋아옄ㅋ 허헣
8년 전
비회원145.110
헐 작가님....♡♡저 댓글 처음 남겨봐요 그동안 쭉 읽고 있었는데 부끄러워서 못 남기다가 오늘 남겨요 헤헤 저너누 오늘 귀여움 최대치 찍었네요 엉엉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글 넘나 설레게 잘 쓰세여....☆ 저 암호닉 [만떼] 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6
일공공사 / 전원우 뭔데 저렇게 설레요? 전원우 진짜 사람 미치게 귀엽고 설레고 다 하네요 진짜 어쩜 저렇게 사람 마음을 들었다 놨다 사람 미추어버리게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잘 보고 가요 작가님 사랑해요
8년 전
독자7
[모나리자]로 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정말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항상 잘보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사랑을 받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
원우야에요ㅠㅠㅠㅠㅠ 아진짜 넘나설레는것ㅠㅠㅠㅠㅠ 작가님사랑해요ㅠㅠㅠ
8년 전
독자9
피카츄입니다.
전원우 진짜 넘나 설레는것ㅜㅠㅜㅠㅜㅠㅜㅜ 잘읽고가요ㅜㅠㅜㅠ

8년 전
독자10
[쪼아] 신청이요 아 대박ㅠㅠㅠㅠㅠ 오늘도 넘나 설레고 왜케 기분이 조을까요ㅎㅅㅎ 자까님 덕분이에유ㅠㅠㅠ 사랑함니당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90.100
[쯔왑쯔왑] 신청이요! 잘보고있습니다ㅠㅠㅠ 저너누 넘나설레는것....ㅎ 사랑합니다작가님ㅠㅠㅠ
8년 전
비회원47.203
0103
ㅜㅜ원우야ㅜㅜ넘 달달하다ㅜ

8년 전
독자11
찰캉입니당! 오늘도 원우는 여전히 귀엽고 설레네요ㅜㅜ 세상 혼자 다 사는듯ㅠㅠㅠ 이제 장모님도 만났으니 당장 결혼해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다ㅠㅠ 어쩜 이렇게 글을 설레게 잘 쓰시는지 엉엉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날 가저요..ㅠㅠㅠㅠㅠ
8년 전
아재개그
저 이미 석민씨와 결혼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ㅎ휴ㅠㅠㅠ
8년 전
독자12
명호엔젤이에요! 원우한테 핵심기억은 다 여주구나ㅠㅠㅠㅠㅠ 설렌다ㅠㅠㅠㅠ 학창시절이 모두 다 여주로인했다니까 와 진짜 대단하다 저렇게까지 좋아했다니 왜 내가 설레는거니...ㅎ 그리고 그 영화 좀..음.. 그렇다는데..! 참 부끄럽게///
8년 전
독자13
[햇살] 헉 작가님 오랜만이에여ㅠㅠ아고 전원우 드디어 전서방 되는 겁니까!!!!빨리 겨론해(짝)겨론해(짝) 주위에 왜 전원우 같은 남자 없는것...? 내가 당장 보쌈할텐데ㅠㅠㅠ둘이 너무 귀엽네여 예쁘게 사귀는거 같고ㅎㅎ 영화도 얼른 마저 보자 우리!!!!오늘도 잘 보고 가용 작거님♥ㅅ♥
8년 전
비회원7.141
작가님 [제스처]로 암호닉 신청이요!! 원우뭔데이렇게설레져ㅠㅠㅠㅠㅠㅠㅠㅠ 하 ㅠㅠㅠㅠ
8년 전
아재개그
애들..........브이앱.............어떡ㄱ해........허윽.........이석민....................이ㅣ석민...........................................BW...............................승관....................................하......좋은삶.................굿라이프였다..........^^.............여러분 안녕히계쎄여.........전 영혼만 남아 있읍니다................서공예교복 마음에 안드는데 이ㅣ석민이 너무 잘생겨쏘..................................
8년 전
독자15
작가님 초록글 축하드려요!!!!☆그리고 이번화 완전 ......하앙.....
원우한테 설렘사로 죽을 뻔했어요ㅠㅠㅠㅠㅠㅠ저어....[별사탕]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8년 전
아재개그
별사탕 노래 좋은데......뜬금없지만 저 이루펀트 짱좋아했어요..........요즘은 안듣지만...... 근데 별사탕 기분나쁠때 들으면 서러워여...... 넌나의 별.~~~~사탕~~~~~ 그냥 한번 말씀드려보고 싶었어요..........ㅎ
8년 전
독자16
닭키우는순영이에요 작가님 훠우어머님을 보ㅑㅆ으니 이제 아버님도뵙고 전서방되는건 시간문제겠네여 ㅎㅎㅎ텍파라니!!!!(설레발)짱설레요!!!!!!!!
8년 전
비회원81.198
[싸라해] 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ㅜㅜㅠㅠ정말 재밌어요ㅠㅜㅠ항상 잘 보고있슴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
전원우 크...bbb멋있는 사람bb
8년 전
비회원194.73
[박제된천재]로 암호닉 신청할 수 있을까요ㅠ? 정주행하고 왔는데 너무 재밌어요 너무 설렌다ㅠ
8년 전
독자18
암호닉 [감귤] 신청해요!!!! 잘 보고있어요 작가님♡
8년 전
비회원72.183
황금사자상이에요!! 쓰차를 먹어서ㅜㅜㅜㅜㅜㅜ 비회원댓으로 남겨요! 으흐흐 영화 뒷얘기 보나요~~~~~ 그런가요~~~~~??????
8년 전
독자19
그 영화를 마저본다니!!!!!!!!!죄송해요...저는 쓰레기통으로....흡....
8년 전
독자20
초록별이에요ㅠㅠㅠㅜ너가 내 반이야라니ㅠㅠㅠㅠㅠ 아 너무 좋다 진짜ㅠㅠㅠㅠㅠㅠ으앙 ㅠㅠㅠㅠㅠㅠ달달해서 너무 좋아요...둘이 어서 결혼해라!!
8년 전
독자21
11시50붅전입니다!
이제 인사도 드렸으니까 남은건 결혼밖에 없는건가요?ㅋㅋㅋㅋ 긴장해서 떨고 있는 원우는 진짜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ㅜㅜ 근데 그나저나 남은 영화 마저 본다구요...?....ㅎㅎㅎ기대할게요♡ 이번화도 잘 봤습니다!♡♡♡

8년 전
독자22
1221 입니다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경건하게 보려고 씻고왔어요ㅜㅜㅠㅜㅠㅜㅠ사랑해요 작가님 오늘도 예쁘네요ㅠㅜㅠㅠ
8년 전
독자23
2쁜찬2 임다... 꺄악 워누야!!!! 사라해!!!!!! 작가님도 사랑합니당!!!!!!!!!!!!
8년 전
독자24
분명 전 하고픈말이 넘쳐서 추리고추려 쓴것같은데 뒷부분 다날라갓네여 ㅋㅋㅋㅋㅋ.......ㅎㅎㅎ 작가님 아이라뷰ㅠㅠㅠ!
8년 전
독자25
그 영화를 마저 보면 그 다음은 뭘하는거죠? 잘모르겠네요 자세하게 써주시면 될것같습니ㄷ......
8년 전
독자26
비타민입니다! 자기전보는 쿱데는너무꿀이에요정말ㅠㅠㅠㅠ아니 학창시절 너무 아련한거아닌가요...그렇게 미워했었는데ㅠㅠㅠㅠ 오늘도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27
김냥이예요ㅋㅋㅋㅋㅋㅋ이런 바퀴벌레들...맨날 달달하고 난리야...부럽게...8ㅅ8 전서방이라고 인정까지 받았으니 얼른 겨론해 (짝)
8년 전
독자28
QQ 입니다 윽... 내가 원우의 반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설레는 것... 원우 긴장한 것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 진짜 아 막 다 상상돼서ㅠㅠㅠㅜㅠㅜㅠㅠ
8년 전
비회원133.44
아....원우 넘나 설레는것ㅠㅠㅠㅠㅠㅠㅠ 이 재밌는 명작을 왜 이제서야...ㅠㅠ이제부터라도 암호닉 신청하고 꾸준히 볼게요 엉엉 원우 내심장 다 조사버려ㅠㅠㅠㅠㅠㅠ 암호닉은 [퐁당] 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29
혜롱이에여! 크흑 쿱데포드레는 새벽에 읽는게 짱인것같네여..설레 쥬거요ㅠㅠㅜㅠ♡♡♡♡전서방이라니..어디 저런 남편없나요..ㅠㅜㅜㅜ원우야 사랑햄 작가님 글 잘보고갑니당~
8년 전
독자30
우슈슈에요ㅠㅠ하 정말 ㅠㅠㅠㅠㅠㅜ넘나설레는것 원우진짜귀여워요ㅠㅠ전 특히 마지막이 좋은것같아요..ㅎ다음편이 너무궁금해지늖ㅎㅎㅎ
8년 전
독자31
앵그리규에요!!!ㅋㅋ너누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내용도 bgm이랑 너무 잘어울려요!!역시 짱~!!
8년 전
독자32
핫초코입니다! 진짜 오늘 레전드인것같아요 원우랑 여주가 너무 귀여워서 계속 실실 웃으면서 봤어요ㅠㅠㅜㅜㅠ 브금선곡도 어쩜ㅠㅠㅠㅠ 아 읽는사람까지 행복해지게 만드는 마성ㅇ의 커플... 한번 더읽으러가야겠어여 ㅠㅜㅠ최곱니다
8년 전
독자33
오늘 처음 봤는데 14편을 정주행 하게 만드는 작가님은 처음입니다... 마음이 간질간질한게 많이 설레고 가요ㅠㅠ 아 암호닉 [썬크림]으로 신청하고 가도 될까요?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34
융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너무너무너뮤 기다렸어요ㅠㅠㅠㅠ 알림보고 바로 뛰어왔어ㅛㅠㅠㅠㅠㅠ역시 오늘도 달달보스 ㅠㅠㅠㅠㅠㅠㅠ 항상 설레는 전원우때문에 오늘도 녹고갑니다 ㅠㅠㅠ자까님 사랑해엽!!!!!!!!!
8년 전
독자35
봄나무 입니다! 능글능글 맞은 원우 앓다가 몸져 누울 것 같네요ㅠㅠㅠㅠㅠ (바퀴벌레 한 쌍이어도 그게 쿱데포드레 원우라면ㅠㅠ) 작가님 때문이야ㅠㅠㅠ 쿱데포드레 제가 많이 좋아해요♡♡ 작가님도 쿱데포드레 만큼 좋아해요♡♡ 초록글 진짜진짜 축하드려요!!!! 작가님 글에 빠져서 허우적거리는 중인데 끝까지 함께 할게요♡
8년 전
독자36
원우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허우ㅜㅜㅜㅜㅜ진짜 ㅜㅜㅜ겁나좋아ㅜㅜㅜㅜ능글거리다가ㅜㅜㅜㅜ달달하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내가ㅜㅜㅜ미쳐요ㅠㅠㅜㅜ
8년 전
독자37
쥬금입니다 작가님! 쿱데포르데 보다가 쥬글것같아서 쥬금이라고 암호닉 신청했었는데 정말 잘 지었어요... 뿌듯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
8년 전
독자38
늘 잘 보고 있어유... 사랑합니다... 사랑해여... 매우 사랑해...... 흐윽...... ㅠㅠㅠㅠㅠㅠ 너무 조아ㅠㅜㅠㅠㅜㅠㅠㅠ 오늘도 설레고 갑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전원우동] 암호닉 신청하고,, 총총,, ^^
8년 전
비회원45.205
[밍구리밍구리] 로 신청할게요!!!어이고막벌써부터결혼한것같고뭔가선덕선덕한..?워후넘나좋은것
8년 전
독자39
흐에에엑 차닝꾸에요ㅠㅠㅠ 전원우 이렇게 귀엽다가 달달하기 있음이야?ㅠㅠㅠㅠㅠㅠ 아진짜 전원우 어떡해야돼요ㅠㅠㅠㅠ 막 여주관련된거는 다 기억하고있는 전원우에 또 반했구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40
여남이에요ㅠㅠㅠㅠㅠㅠ전서방이라니 진짜 전원우 너무 설레는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1
[요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ㅁ^~❤️ 포드레 시작할 때 부터 쭉 봐왔는데 이제야 신청하게 되네요ㅎㅅㅎ 앞으로도 우리 쭉 오래 봐요ㅎㅎ 그럼 오늘도 원우때문에 잼이 돼버린 저는 이제 그만 자러 갈게요 껄껄 작가님 다음 편에서 봬요~~~~~❤️
8년 전
독자42
암호닛 신청합니다ㅏ [블랑]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첨 봤는데 이걸 어ㅐ지금 봤을ㄲ요ㅠㅠㅠㅠㅠㅠㅠ 워누 넘나 귀엽구요ㅠㅠㅠㅠ 저희 집 사우ㅣ 시키고 싶구욮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 진 ㅠㅠㅠㅠㅠ 원우야ㅑ 이제 네가 내 삶의 반이ㅣ 되어줘라ㅏ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3.85
[가비]로 암호닉 신청할게요~원우 너무 설레요ㅠㅠㅠㅠ왜 난 공학이 아닌건지ㅠㅜㅠㅠㅠㅠㅠ
8년 전
아재개그
공학 다녀도 저런 남자 없읍니다.........(울컥)
8년 전
독자43
봉구
8년 전
독자45
아 세상에 전원우.....숨막히는 귀여움......이 바퀴벌레 한 쌍들 언제 결혼한답니까?????
8년 전
독자44
꾸엥입니다!!! 완전 기다러써요ㅠㅠㅠㅠㅠㅠ 아주 전서방 다됐네여ㅠㅠㅠㅠ 그나저나 둘이 영호ㅓ ( 음흉))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우왕 텍파라니 기대할께영 잘 읽었어요~~
8년 전
독자46
순뿌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전원우 내맘을 가져갓...!!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요ㅠㅠㅠ
8년 전
독자47
아ㅠㅠㅠㅠ진짜원우야ㅠㅠㅠㅠㅠㅠ진짜재밋어요ㅠ!!!
8년 전
독자49
맴매때찌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왔어요 죄송해유ㅠㅠㅠㅠㅠㅠ제가 없는 사이에 원우는 더 러블리블리 해졌네요.....ㅎㅎㅎ그럼 저번편도 읽고오겠습니다
다음편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50
그래그영화..^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1
수녕하트예요!!!!!!!!세상에.....ㅜ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ㅜ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너무 설레잖아요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작가님 책임져요ㅠㅠㅠㅜㅠㅠ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하....♥왤케 설레는거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ㅡㅠㅠㅜㅠㅠ아 막 심장 간질간질해ㅠㅠㅜㅜㅠ그리고 텍파....기대할게ㅣ요..(음흉)
8년 전
독자52
홍조사/ 원우야..원우..원..우..(싸늘) 여기 드러누워도 되는 부분이죠? 관 짤게요 부승관으로.. 너누야ㅠㅠㅠㅠㅠ 우리집 전서방할래? ㅕ영화보러가서어~ 뭐어~ /_\ 부끄럽..ㅎ 웨딩드레스 고르러 너누랑 같이 가능거 꼭 보고싶어오..(간절) 너누의 여주바보미가 보고싶.. (ㅁ_ㅂ)
8년 전
아재개그
오...스포당한 기분이네요!ㅋㅋㅋㅋㅋㅋ꼭 넣을 거야 흐흐
8년 전
독자53
[미리별]로 암호닉 신청합니다!!!하..이런 소재 너무 좋아해서 정주행했는데 진짜 감정선이 정말 잘 드러나있어서 너무 좋아요ㅠㅠㅠ인생글잡이될것만같네요ㅠㅠㅠㅠ다음화도 기다리고있을게여 작까님!!!!♥♥♥♥♥♥
8년 전
아재개그
헐 인생글잡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성은이 망극하옵니다~ㅠㅠ
8년 전
독자54
쎄쎄쎄
세상에ㅠㅠㅠㅠㅠㅠ너무좋다ㅠㅠㅠㅠㅠ 브금부터 달달하고 분위기가 너무 따뜻해요ㅠㅠㅠ 그나저나 전서방...ㅎㅎ... 영화 마저 ㅂ...(음흉) 좋은걸...ㅎㅎ?...ㅋㅋㅋㅋㅋㅋ 이번 편 진짜 꿀달달...♡ 오늘도 재밌게 보고갑니다! 다음편 기다릴게요ㅎㅎ 싸라해요!

8년 전
독자55
아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꽁냥꽁냥 보기좋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56
취향저격이에요!!!! 오늘도 잘 봤어요ㅠㅠㅠㅠㅠ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ㅠㅠ
8년 전
독자57
ㅠㅜㅜㅜㅜㅜㅜ미치겠다ㅠㅠㅜㅡ전원우 사람을 아주 들었다놨다 ㅠㅜㅜ 귀여웠다가 박력있다가ㅠ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58
다미 에요 ㅜㅜ 매번 일ㄹ케 설레구 달달하고 오늘도 주겄습니다 벌써 이렇게 좋은데 결혼하ㅏ면 얼마나 더 ㅎㅎㅎ (아무말 사윗ㅅ감으로 딱인 것 같습니ㅣ다 얼른 이 결혼을 추진,,
8년 전
비회원70.209
담요에요!! 원우는 진짜... 누군가의 기억에 내가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는거 막상 들으면 기분 진짜 좋을거같아요!! 뭐 저건 여주니까 가능한거겠죠...8ㅅ8 텍파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에헤헿힣히핳기다릴께요~
8년 전
비회원65.100
[0819!] 로 신청합니다~~~ 워누야... 흐억 심장이 위험합니다 사위라니ㅠㅠㅠㅠㅠㅠ 적가님 감사합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아재개그
축구단은요~~~~무슨.....세븐틴도 만들 수 있는걸요~?^^
8년 전
독자60
암호닉 신청 [꾸꿍]으로 할게요! ㅠㅠㅠ 원우 진짜 사랑스럽다 학창시절의 기억이 다 여주라니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61
이제야 댓글달아욥♡항상 예쁜이야기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설렘이아주 듬뿍듬뿍...잠못자요ㅜㅜ
8년 전
비회원99.58
오징어짬뽕이에요!
원우 오늘 넘나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귀엽고ㅠㅠㅠㅠㅠ보기좋네요ㅠㅠㅠㅠㅠ근데...그 마저 본다는 영화가 그..저번편에 나왔던 영화인가요..??어머머머.....큼큼.좋네욯ㅎ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62
아재개그님 하앙입니다! 훅치고 들어오는 저너누씨... 진짜 간질간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금도 요새 너무 달달해서 자주 듣는 드림이라니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최상의 달달함... 넘나 좋은 것 하앙... 근데 암호닉을 확인하는데 하앙이 두개나 들어갔네요? 저 너무 좋아하시는 거 아니에요? 작가님 마음 다 알아요ㅋㅋㅋㅋㅋ♡ 저도 작가님 사랑해오❤
8년 전
아재개그
헐........ 저를 매우 쳐 주세요ㅠㅠㅠㅠㅠ내 정신봐라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61.101
[늘보]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설레는...으아 원우랑 연애하고싶어라....긴장한 원우라닛...
8년 전
독자63
작가님 별이어요♡ 어쩜 브금이랑 오늘 글이랑 이리 잘 어울릴 수 있나요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 쿱데포드레 기다리는 게 얼마나 설레는 일인지 작가님은 아시나요 ㅎㅎ 사랑합니다 ♡
8년 전
독자64
[시안]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으앙 바퀴벌레 한쌍들!!!!! 부러워서 질투나네여!!!!!!
8년 전
비회원106.77
유현이에요 모바일이라 암호닉 신청했던 거 같은데 안보여서 다시 신청할 뻔... 전원우는 솔직히 너무해요 혼자서 멋지고 귀엽고 섹시하고 다 해요ㅠㅜㅜㅜㅜ 여주랑 영화 본다니..(조용히 텍파를 기다린다)
8년 전
아재개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텍파~^^^~~~~~~비밀스러운 게 많을 거야!ㅋㅋ
8년 전
독자65
잇브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오늘도 작품 속 너누에게 잼잼 발림...ㅇ<-< 빨리 겨론해!(짝) 겨론해!(짝)
8년 전
독자66
암호닉 [유레베]로 신청할게요! 허엉 그 영화를 다시본다니 부끄부끄
8년 전
독자67
원우야밥먹자입니다 아 원우 진짜 좋다 ㅠㅠㅠㅠㅠㅠ 어머님 전서방입니다ㅎㅎㅎㅎ♡♥
8년 전
독자68
원우야 나랑 살자에요 세상에 작가님 넘나 설레는 것....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아 어떡하지ㅠㅜㅠㅠㅠ너무 설레는데여ㅠㅠㅠㅠ아 진짜 결혼해 빨리 둘이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60.124
[피호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ㅜ 으 너무 달달하고 재미있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69
[일칠]로 암호닉 신ㄴ청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전원우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23.148
물오름이에요!
영...ㅇ....ㅇㅕ....ㅇㅎ...화...ㅎㅎㅎㅎㅎㅎㅎㅎ(착한생각)

8년 전
비회원87.139
[❤태꾹❤]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하...이건 정말... 심장에 해롭게 달달한것
..ㅠㅠㅠㅠ

8년 전
독자70
[1211] 암호닉 신청합니다! 제가 왜 이런 재밌는 작품을 이제야 발견했는지 8ㅅ8...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ㅜㅜ!
8년 전
독자71
규애에요! 제가 좀 늦었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에 하도 정신이 없어서 인티를 하나도 못들어왔..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원우가 다 하잖아요... 저 설레게하고, 귀엽고.. 제 심장 흔들어놓고.. 으엉ㅇ엉 전원우 사랑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원우 넘나 좋은것... 제 심장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다가 녹아 없어진답니다... ( 사망 ) 오늘도 잘 보고갑니당!!!!! 핫튜!!!!!!!!
8년 전
독자72
다빈입니당! 하아아 원우 너무 귀엽다... 중학교 때 기억하던 모습 생각하니 귀엽고 중학교 때 행동 생각하니 귀엽고... 설렘 폭! 팔!
8년 전
독자73
ㅠㅠ암호닉[원우설♡]어디과쑤까유.......(눈물)
오늘도 질투에 불타는 우리 원우...그리고 여주어머니의 원우사랑까지ㅠㅠㅜ오늘도 달달터지는 커플이네요ㅠㅠ오랜만의 쿱데포드레라 기다리고있었는데 이렇게설레게쓰시면 우째여!!!!♡♡ ㅠㅠ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74
지유에요!! 영화 이어서 보면..ㅎ(음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75
ㅜㅜㅜㅜ너누 너무 귀엽구 작가님 글 너무 재밌구
8년 전
비회원164.181
[수미엔젤] 로 암호닉신청해요 아 정주행하고왔는데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ㅠㅠㅠ 우ㅜ누야 ㅠㅠ
8년 전
비회원96.84
치킨팩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역시 이런 달달한건 밤에 봐야 제맛ㅎㅎㅎㅎㅎㅎㅎㅎㅎ넘나 설레는것............
작가님 자주오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마나 기다렸ㄴㅜㄴ데ㅠㅠㅠㅠㅠㅠ
마지막으로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6
ㄷㄷㄷㄷ대박 오늘 전원우 레전드네여 다 기얻해 다 기억해 미친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지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7
완전 허니잼!!!질투했던 원우도 귀엽고 그냥 간질간질거리는 분위기도 좋고 진짜 작가님 완전 재밌어요 저 나올때 마다 정주행할게요♡♡
8년 전
비회원149.211
쿱데....제 인티 첫작품ㅎㅅㅎ 많이 기더렸어요ㅠㅠㅠㅠ 제가 암호닉 신청을 안했더라구요....우럭 [세송] 으로 신청해요! 원우가 어머니 맘에도 들었나보네요><
8년 전
독자78
꾹젼이애오! 아ㅜㅜㅜ워누야ㅜㅜㅜㅜ 나렉 새벽에 이런거 보면 잠을 못자요 못자ㅠㅠㅠㅠㅠ♡ㅠ워누야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
8년 전
비회원255.62
[뚜둔]으로 신청할게요!!
원우 넘나 설레는 것..... 진짜 어떡하지ㅠㅠㅠㅠㅠ이런거 좋습니다 오예에요 오예ㅠㅠㅠ

8년 전
독자79
[8월]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와ㅠㅠㅠㅠ전 이작품을 왜 이제야 봤을까요.. 정말 대바규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설레욤..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91.117
암호닉 [오징어] 로 신청이욧!
작가님 글 항상 잘 보고 있어욤ㅠㅠ♥

8년 전
비회원224.55
[엉엉]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넘나 설레는 것 우리 너누 ㅠㅠㅠㅠㅜㅜㅜ 독방에서 ㄴ재밌다길래 한번 봤는데 ㅠㅜㅜㅜㅜㅜㅜ 제가 지금 쓰차 걸려서 ㅠㅠㅜㅜㅜㅜ 으억 비회원도 받으시는지 모르겠네요 ㅠㅠㅜ 빨리 결혼까지 골인 해ㅛ으면 조케써요 ㅠ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80
2302입니다!원우야ㅠㅠㅠㅠㅠ너무 다정하고 너무 귀엽고 전서방이래!!!그냥 빨리 결혼해!!!! 브금도 잘 어울리고 설레서 죽을것같아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81
^^^^%^^^^^^^^^^^^영화보면서 뭐할라고??^?^?^?^?^?^?^??^?^?^?^?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 보고가요!♡
8년 전
독자82
[봄지훈]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신청 한 줄 알ㅇ았는데 아니었네요ㅠ.. 전서방.. 전 왜 저런 남편 없죠ㅠㅠㅠㅠㅠㅠ 원우가 여주를 많이 좋아했었네ㅠㅠㅠㅠㅠㅠㅠ 저런 거 너무 설레고 너무 좋으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화 마저 보구 뭐할려나~~~~?ㅎㅎ
8년 전
독자83
[워누워누]암호닉신청해요! 어째 전원우는 날이갈수록 더 설레지는거죠ㅜㅜ심장이남아나질않겠어요ㅜㅜ
8년 전
비회원189.135
[옆집 남자]로 암호닉 신청해요 날이 갈수록 능글 맞아지는 원우에 또 심쿵 당하고 갑니다 이런 작품을 왜 이제야 알게 된건지... 사실 저 회원인데 지금 네 그 상태여서 이렇게 댓글 남겨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사랑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84
쏘야에요!! 오늘도 짱짱 꿀잼편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우같은 남편있으면 세상이 행복할둡.....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5
[순정]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ㅠ 지금까지 봤던 글중 작가님 글이 체고에요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6
꿀꿍이 입니다! 하 원우..오늘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날이 갈수록 더더더 설레요ㅠㅠㅠㅠ하나하나 다 기억하다니!ㅠㅠㅠㅠ 그나저나 전서방ㅋㅋㅋㅋㅋ결혼은 금방일것같아요!ㅋㅋㅋ아 영화를 마저보자했는데..ㅎㅎㅎㅎㅎ보면서 뭐할라구ㅎㅎㅎㅎㅎ암튼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87
정주행하고왔어요ㅠㅠㅠㅠ 너무 재밌는 글을 이제 발견하다니!!! 늦게나마 [붐바스틱]으로 암호닉신청해요~~~
8년 전
독자88
[몽롱] 으로 암호닉신청이요!! ㅠㅠㅠ 아 넘나 설레는것,, 워누 귀엽고 설레고 다 해먹고....하... 잘보고갑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89
작가님 안녕하세요 한라봉입니더!!!! 원우 넘나달달한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상하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구ㅠㅠㅠㅠㅠㅠㅠㅜㅜ납치하고싶네요 오늘도 전원우에게 잼처럼 발리고갑니닷...☆ 잘읽고가요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90
설날이에요!! 핡...원우 넘나 설레는 것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텍파^^~(ㅇㅅㅁ)^^
8년 전
독자91
세상에 방금 다 정주행 끝냈고요...? 원우 넘나 설레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김느] 로 신청할게요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92
아...전사위 우리엄마 사위가 왜 여깄죠ㅠㅠㅜ 내가 루팡할거야 엉어유ㅠㅠㅠㅠㅠ말도 똑부러지게 잘하고 아주 후..
8년 전
독자93
[다람쥐]로암호닉신청합니다ㅠㅠㅠㅠㅠ전서방ㅠㅜ우리엄마의전서방이되어주게ㅠㅠㅠㅠㅠ작가님담편기다리겠씀돠!!수고하시구요 항상재밋는글감사드려요♡♡♡
8년 전
독자94
작가님! [뚜니니]로 암호닉 신청할게용
8년 전
비회원155.222
[호호호호]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8년 전
비회원35.100
[파루루]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95
저너누 너무귀여운것....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전서방이되었네요 원우야 이제 못 무른다? ㅎㅎㅎㅎㅎ [핑핑]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96
[원라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정주행하고왔습니다...심댱이가매우아파쥽니다....작가님 진심으로감사해요 이렁글써주시다니 저진쩌좋아서미칠것같아오
8년 전
비회원70.103
작가님 글 방금 달렸는데 댑악인걸요...? 워누 귀여워오 엉엉ㅜㅠㅠㅠ 전서방이라니 엉엉ㅜㅠㅠㅠ 엉엉 울기만 하는 비회원이지만 암호닉 조심스레 [11023]으로 신청해봅니다...... 비회원은 왜 신알신이...흑
8년 전
독자97
와 작가님.. 이게뭔가요ㅠㅜㅠㅠㅠㅠㅠ 1화보고 지금까지 다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갈수록 설렘달달 쥬글거같아여....하.... 신알신과 암호닉[뿌요] 하고갑니더ㅜㅠㅠㅠㅠㅠㅠㅠㅠ 내 맘때리는 작가님 ㅠㅠㅠㅠ사랑해영♡ 다음편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98
원우 결혼해(짝) 결혼해(짝) 진짜 작까님글은 읽을때마다 간질간질해요ㅠㅠㅠㅠㅜ아파트를 뽑을 수 있을것 같아요...!!!
8년 전
독자99
[베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완전 재밌어요ㅠㅠ작가님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100
볼때마다 원우는 너무 설레는 거 있죠ㅠㅠㅠㅠ 심장이 쿵쾅쿵쾅...
8년 전
독자101
바나나에몽입니당 ♡♡ 일단 노래부터 드림... 예쁘네 오늘도 어제만큼 아니 오늘은 더 예뻐졌네(feat. 이석민) 아니 워뉴ㅠㅠㅠ 거론해 겨론하라구!!!!
8년 전
독자102
[레몬유자]로 신청합니다! 정주행했는데 막 맘이 간질간질하고..흐헝..대리설렘 쩔어여ㅜㅜ
8년 전
독자103
망설이지 말고 신청하라길래 [풀] 로 암호닉 신청을 합니다!! 으샤!!!! 흐읍... 원우 아무리 생각해도 사기캐... 인데.. 학창시절 생각하면 뒤통수를 한대 거하게 치고싶지만.. 지금의 모습을 보면 사르르 녹는... 그런 마성의 남자에요... 8ㅅ8 크흡 사랑해..(오열)
8년 전
독자104
[너누셔틀]입니다!!너누야ㅠㅠㅠ언제나 설레는 울 너누...근데 너누 4위라면서요?우리 엄마 4위ㅎㅎㅎㅎ
8년 전
독자105
인생베팅이에요!!!!!! 전서방과 여주는 빨리 결혼을 하란말입니다!!!!!!!!!!
8년 전
독자106
[꾸기꺼] 암호닉 신청핮니다 ㅠㅠㅠ 원우태유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7
너가 내 반이라는 말이 왜이렇게 좋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대로 결혼각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8
헐헐 영화본데ㅠㅠㅠㅠㅠㅠ 너무 달달해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9
워우어ㅜ어어어어ㅜ어 원우야 왜이렇게 귀엽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0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여주 너무 귀엽네요 그 영화를 왜 또 봨ㅋㅋㅋㅋㅋㅋ아 여주엄마도 귀엽고 원우도 완전 일등 사위 이제 아빠만 만나면(음흉)
결혼식장만 잡음 되겠어요ㅋㅋㅋ

8년 전
독자1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ㅏㄴㅓ무좋다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여주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3
ㅠㅠ 전원우 오늘도 넘나 발리는것.....☆♡
오늘도 발리고 갑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114
으어 오랜만에 보니까 넘 설레고 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가 내 반이ㅓ었다니..헣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16
어머 영화를 다시 본다니... 여주 봐요 아주 대놓고 도발을 하네 아주~~~~ 아이 부끄러워라.. 그리고 원우는 좋다고 여주 델꼬 집으로 들어가야죠!
7년 전
독자117
와 세상???? 그럼ㅁ 그 뒤에 어떻게ㅔ되었을까여~~~~능글능글한 원우를 어쩌면 좋을까요.. 진짜ㅏ 전원우 보고싶어서 글 읽기ㅣ시작했는데 진자 복덩어리 더 보고싶네여ㅕㅠㅠㅠ
7년 전
독자118
빨리빨리!!!!!!!!!!!!!!담편봐야지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9
영화 더 보자!!!!!!! 봐!!!!!!
7년 전
독자120
아 진짜 원우 너무 로맨티스트에여....싸랑해 워누ㅏ...
7년 전
독자121
전사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너누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2
구ㅣ여워귀여워ㅠㅠㅠㅠ엄마미소
7년 전
독자123
하태핫해ㅠㅠㅠㅠ여주 화끈한 성격 아주 나이스 원우 어디 한 번 우리 집 올까? 우리 엄마도 복숭아 좋아하셔 ㅎㅅㅎ
7년 전
독자124
원우랑 여주랑 영화를 이어서 다시본다닣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125
원우 왜이렇게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넘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다정다정 설렘보스
7년 전
독자126
엉엉 작가님 저 여기서 죽어도 되나오?
7년 전
독자127
언제 결혼할거니!!! 언제 웨딩마치 올리니!!! 언제 상견례 하니ㅠㅜㅜㅜㅜㅜ 애타게 하지마 여주야 원우야ㅜㅜㅜㅜ
7년 전
독자128
전서방ㅠㅜㅜㅜㅜㅠ우리엄마 큰딸이랑 결혼하면 안될까?ㅠㅠㅠ
7년 전
독자129
아뜨거따시를..
...외치게 만드네옼ㅋㅋ

7년 전
독자130
너가!!!내!!!!반이야!!!!!!!!아 진짜 심장 터질 것 같아요ㅠㅠㅠ
7년 전
독자131
너가 내 반이라니 ㅠㅠㅠㅠㅠㅠ 여주를 좋아했던 남자들 질투?하는 것도 너무 귀엽구 전서방 설레여ㅠㅠㅠ
7년 전
독자132
또 정주행 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좋아여 ㅠㅠㅠ
7년 전
독자133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대박이네요 진짜
7년 전
독자134
저 왜 이걸 지금 봤을까요 ㅠㅠㅠㅠㅠㅠ 1화부터 보고있는데 너무 재미있어요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달롱.001 달롱 01.16 23:10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32108 세봉이네 하숙.. 01.16 21:49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세븐틴 가족썰1825 마쿠 01.16 19:04
세븐틴 [세븐틴/최한솔] 내가 최한솔을 좋아하는 이유45 너를 좋아하는.. 01.16 18:53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수영부 도른자와 연애하는 썰 0322 뀨욤 01.16 18:30
세븐틴 [세븐틴/조직물] THE LAST : G120 원우의개 01.16 16:18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4. BOO... 정말 무서운 사람이었군요....222 오빠차 01.16 12:31
세븐틴 [세븐틴/이지훈] 솜사탕 (단편)2 얀새 01.16 11:07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 with facebook 0844 석민꽃 01.16 06:14
세븐틴 [세븐틴/??] 찾아라, 너 봉의 남편을!9 아자아자힘 01.16 00:24
세븐틴 [세븐틴/너봉] 세븐틴 여신 스타일리스트 3화: 용감한 자가 미인을 얻는다 28 지금이순재 01.15 23:24
세븐틴 x32 민규샵 VIP 01.15 23:21
세븐틴 [세븐틴/이지훈] 너는 나의 뮤즈21 아재개그 01.15 23:01
세븐틴 [세븐틴/우지] 우리 지훈이를 소개합니다 33 完29 지후니부인 01.15 22:02
세븐틴 [세븐틴] 그래요 나 새터민이예요! pro8 으아으앙 01.15 17:28
세븐틴 [세븐틴/호시] 신앙심 깊은 나의 보스 - 사진수정함!10 일팔이 01.15 13:40
세븐틴 [세븐틴] 안녕하세요, 열일곱 유치원입니다! 0561 아낌져 01.15 13:37
세븐틴 [세븐틴/승관] 왜, 우리 승관이가 어때서 그래욧?!7 일팔이 01.15 13:23
세븐틴 [세븐틴] 꿈을 파는 가게 43 일팔이 01.15 12:56
세븐틴 [세븐틴] 정답 : 만세반 우렁신랑 전원우12 일팔이 01.15 12:36
세븐틴 [세븐틴] 정답 : 만세반 우렁신랑 최승철8 일팔이 01.15 11:03
세븐틴 [세븐틴] 데일리 슬리데린 초록글 + 세븐틴 신인상 기념 = SPIN-OFF ! 58 시트린 01.15 03:27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3 <승행설과 체육>56 뿌라스 01.15 02:24
세븐틴 [세븐틴/이지훈] 내가 이지훈을 좋아하는 이유54 너를 좋아하는.. 01.15 00:37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수영부 도른자와 연애하는 썰 0228 뀨욤 01.14 23:17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Coup de Foudre 11(부제: 팀장과_사무실에서.txt)104 아재개그 01.14 22:45
세븐틴 [세븐틴] 교내연애? 누구랑? 특별편 10 표정관리 01.14 22:00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