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새봉 전체글ll조회 5660l 1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세븐틴/권순영] 향기성애자 권순영 06 | 인스티즈 

 

 

 

"너한테선 향기가 나, 짜증날 정도로 달콤한 향이." 

 

 

 

 

 

 

 

 

 

 

 

 

 

 

 

 

 

 

 

 

 

 

 

 

권순영은 꼭 그애를 닮았다. 예쁜 웃음부터 나에게만 다정한 말투까지. 

 

 

 

 

 

처음부터 그애가 떠오른 것은 아니었다. 권순영은 그냥 권순영이었고. 그애는, 내 끔찍한 기억일 뿐이었다.  

 

 

 

 

 

그래서 권순영이 웃거나 말할때면 자꾸 누군가와 닮았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게 누군지는 몰랐다. 어렴풋이 누군가가 머릿속에 떠올랐다가 다시 지워질 뿐. 

 

 

 

 

 

하지만 권순영이 내 향기를 좋아하는건지 나를 좋아하는건지 헷갈리기 시작한 순간부터. 권순영은 서서히 그애와 겹쳐 보였다. 

 

 

 

 

 

너무나 포근했기 때문에, 너무나 다정했기 때문에, 오직 나에게만. 하지만 그애는 아니었다. 

 

 

 

 

 

'한번 놀아 주니까 좋아 죽던데?' 

 

 

 

 

 

낄낄대는 웃음소리가 귓가를 맴돈다. 고개를 세차게 젓는다. 두통은 떠나지 않고 끝없이 나를 괴롭힌다. 

 

 

 

 

 

수많은 눈이 나를 향한다. 걸레. 몸 굴리는 년. 수많은 입술이 나를 쏟아낸다. 눈시울이 뜨거워진다. 왈칵 눈물이 올라온다. 입술을 악물고 죽어라 버틴다. 

 

 

 

 

 

그애의 뒷모습이 멀어진다. 살짝 돌아본 고개 끝에는 끔찍하게 올라간 입꼬리가 보인다. 그애가 슬쩍 뒤를 돌아본 뒤 가던 길을 마저 향하면, 난 어둠속에 철저히 혼자다. 

 

 

 

 

 

 

 

 

 

 

 

 

 

 

 

 

 

 

 

 

 

 

 

 

 

 

 

 

 

 

 

 

 

 

 

 

권순영이 입을 오물대며 나를 쳐다본다. 밥을 한번 먹고 나를 한번 보고. 빤히 얼굴을 훑을 뿐이다. 

 

 

 

 

 

나도 질세라 눈을 마주친다. 권순영은 아무렇지 않게 나를 마주 본다. 눈가가 괜히 간질간질하다. 난 도저히 권순영의 눈빛에는 이길 수 없나보다. 고개를 푹 숙이고 빨간 국을 한 숟갈 퍼먹는다. 

 

 

 

 

 

쟤는 일부러 저러는게 분명해. 오늘따라 동글동글해 보이는 동그랑땡을 막 집어 여러개 먹는다. 권순영은 자기 동그랑땡을 내 식판에 옮겨 담는다. 

 

 

 

 

 

"많이 먹어." 

 

"괜찮아. 너 먹어." 

 

 

 

 

 

다시 집어 권순영의 식판으로 옮겨 놓는다. 동그랑땡 좋아하긴 하는데, 권순영껄 뺏어먹긴 좀 그렇다. 권순영은 내 얼굴을 슥 쳐다보더니 다시 동그랑땡을 옮기며 말한다. 

 

 

 

 

 

"나 먹을거 아무한테나 안 주는데." 

 

"고맙긴 한데." 

 

 

 

 

 

누가 보면 돼진줄 알거 아냐. 받은 걸 나한테 다 털어주는게 어디있어. 다시 권순영의 식판으로 동그랑땡을 열심히 옮긴다. 놓는 소리가 나기 무섭게 다시 내 식판으로 돌아온다. 

 

 

 

 

 

지금 나랑 한번 해보자 이거지. 난 또 권순영의 식판으로 갖다 놓는다. 권순영은 갑자기 쓰읍, 소리를 내더니 나를 쳐다본다. 

 

 

 

 

 

"안되겠네, 여주." 

 

 

 

 

 

오른쪽 손으로 동그랑땡을 집어 내 입 앞에 내민다. 아 해봐. 권순영의 말에 아무 생각 없이 입을 벌린다. 입으로 동그랑땡이 들어온다. 지금 뭐한거지, 이 무슨. 

 

 

 

 

 

"야!" 

 

 

 

 

 

소리를 지르며 권순영을 쳐다본다. 동그랗게 뜬 내 눈 앞에서 권순영은 살살 웃으며 나를 바라본다. 동그랑땡에 입이 막혀서 소리도 제대로 안 나온다. 

 

 

 

 

 

"우리 여주. 말 잘 듣네." 

 

 

 

 

 

권순영은 엎드려 한참 웃더니 살짝 일어나 무슨 강아지 다루듯이 나에게 말한다. 쪽팔려 죽겠다. 입 벌리란다고 생각없이 벌리는 사람이 어디있어. 창피함에 괜히 권순영한테 화를 내려고 입을 연 순간 슥, 하나가 더 입으로 들어온다. 

 

 

 

 

 

"많이많이 먹어야 쑥쑥 큰다." 

 

"권두녕!하디 마라거!" 

 

 

 

 

 

아. 돌았나봐. 나 방금 뭐한거지. 말이 안나오면 입이라도 다물고 있지. 소리를 빽 질렀지만 내 맘과 다르게 발음은 다 뭉게져 나온다. 두볼가득 동그랑땡이 넘쳐흐르기 직전이다. 권순영은 아예 자지러진다. 웃다가 겨우겨우 한마디씩 잇는다는 말이. 

 

 

 

 

 

"미치겠다," 

 

 

 

 

 

또 한 차례 웃어재끼고는. 

 

 

 

 

 

"하디마?" 

 

 

 

 

 

장난스럽게 나를 따라하며 묻는다. 얼굴이 화끈거린다. 다른 사람보다 권순영한테 놀림받는건 유독. 더 부끄럽다. 노란 머리가 기울어졌다가 다시 일어나고. 멀어졌다가 다시 가까워진다. 

 

 

 

 

 

권순영 웃기려고 말한거 아닌데. 본의아니게 권순영은 너무 좋아한다. 아니 이게 그렇게 웃긴가? 인상을 찌푸렸다가 다시 풀고 생각해본다. 이대로 가면 권순영은 맨날 놀려대기만 할거다. 

 

 

 

 

 

질수없지. 마음을 굳게 다잡는다. 젓가락을 한손에 지고 제일 커보이는 동그랑땡을 거칠게 집는다. 그리고는 권순영의 입 앞에 떡하니 내민다. 

 

 

 

 

 

권순영이 눈을 크게 뜬다. 그래 너도 당황했지? 오늘은 내가 이겼어. 뿌듯한 미소를 지으며 권순영의 입을 향해 더 가까이 손을 내민다. 

 

 

 

 

 

"빨리 머거." 

 

 

 

 

 

발음이 좀 흠이지만 이만하면 권순영도 놀랐을거다. 권순영의 얼굴을 보니 정말 그런 모양이다. 순간 웃음을 멈추더니 멍하니 나를 쳐다 본다. 나는 더 의기양양한 미소를 지으며 손을 치켜든다. 근데 권순영의 입꼬리가 살짝 올라간다. 이상하다. 

 

 

 

 

 

"지금 나 먹여주는거야?" 

 

"아, 아니." 

 

 

 

 

 

어. 이게 아닌데. 권순영은 웃음을 참느라 입을 꾹 다문다. 내가 생각한건 이게 아니었다고. 당황해서 앞을 쳐다보는데 권순영이 입을 벌려 동그랑땡을 집어 먹는다. 맛있게 몇차례 오물거리더니 벌써 다 먹었는지 다시 입을 벌린다. 

 

 

 

 

 

"아아, 하나 더." 

 

 

 

 

 

눈을 끔뻑인다. 어쩌다 이렇게 된 거지. 내 손을 멀뚱히 내려다 보고 있자니 권순영이 나를 재촉한다. 

 

 

 

 

 

"빨리." 

 

 

 

 

 

주변 아이들의 관심이 하나둘 이쪽으로 쏠린다. 계속 버티다간 전교생이 다 쳐다보게 생겼다. 아 모르겠다. 눈을 딱 감고 동그랑땡을 집어 권순영의 입에 집어넣는다. 권순영은 입을 다물고 씩 웃더니 속삭인다. 

 

 

 

 

 

"잘했어." 

 

 

 

 

 

아 뭐야. 아까부터 계속 조련하듯이. 내가 무슨 개야. 속으로 툴툴대며 남은 동그랑땡을 집어 먹는데 권순영의 손등이 눈에 띈다. 

 

 

 

 

 

저번에 다친 손은 분명히 왼손이었는데. 지금은 오른손에 상처가 있다. 마찬가지로 빨갛게 부어오른, 얼마 되지 않은 상처. 설마. 다급하게 권순영의 손을 낚아 채며 말한다. 

 

 

 

 

 

"야. 너 손이 왜 이래." 

 

 

 

 

 

권순영은 어깨를 으쓱 하더니 손을 빼 책상 밑으로 내린다. 신경 쓸 필요 없다고. 권순영이 말한다. 신경 쓸 필요 없다니. 난 화가 난다. 

 

 

 

 

 

책상 밑으로 넣은 손을 다시 끌어 당긴다. 자세히 살펴 보니 저번보다 더 심하다. 손을 살피다가 권순영과 눈을 마주친다. 권순영은 아무 말 없이 나를 바라보고 있다. 

 

 

 

 

 

"보건실 가자. 응?" 

 

 

 

 

 

간절하게 손을 끌어 잡는다. 권순영은 여전히 아무 말이 없다. 난 자리에서 일어나 권순영의 손목을 잡아 당긴다. 권순영은 꿈쩍도 안하고 앉아 있다. 상처를 다시 한번 내려다 본다. 

 

 

 

 

 

만약에 오늘도 나때문에 다친거라면. 고개를 흔들어 생각을 떨친다. 권순영의 빨갛게 부은 손등이 괜히 밉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하고, 그냥 복잡하다. 난 이제 애원하는 어투가 된다. 

 

 

 

 

 

"순영아..." 

 

 

 

 

 

권순영을 보챈다. 권순영은 잠시 눈을 깜빡인다. 난 계속해서 손을 잡아 끈다. 서서히 입을 연다. 

 

 

 

 

 

"어디서 배워 왔어." 

 

 

 

 

 

난 의아한 표정을 짓는다. 어디서 배워 왔냐니. 뭘 어디서 배워와. 권순영은 멍하니 나를 바라 본다. 난 한번더 고개를 기울인다. 

 

 

 

 

 

"이런거. 성 떼고 이름만 부르는거. 어디서 배워왔냐고." 

 

 

 

 

 

권순영은 한참동안 나를 쳐다보더니. 하. 소리를 내며 웃는다. 

 

 

 

 

 

 

 

 

 

 

 

 

 

 

 

 

 

 

 

 

 

 

 

 

 

 

 

 

보건실에 앉아 권순영의 손등에 소독약을 바른다. 권순영은 얼굴을 찡그린다. 소독약이 닿을 때마다 손에 힘이 들어가는 것이 느껴진다. 손등에 시선을 고정시킨채 말한다. 

 

 

 

 

 

"친구한테 들었어." 

 

"뭘?" 

 

"그날 내 얘기 한 애 때렸다며." 

 

"아," 

 

 

 

 

 

권순영은 짧게 소리낸다. 화나는 일을 떠올리기라도 하듯, 반대쪽 손이 주먹을 꽉 진다. 난 묻는다. 

 

 

 

 

 

"왜 그랬어." 

 

"..." 

 

"그냥 모른척 해도 되는데." 

 

"신경쓰이잖아." 

 

"나를 왜..." 

 

"너한테 함부로 말하는데, 그럼 나보고 가만히 있으라고?" 

 

 

 

 

 

권순영을 쳐다본다. 권순영은 허공을 바라보고 있다. 옆으로 보이는 눈매가 날카롭다. 꽉 쥔 주먹에는 아직도 힘이 잔뜩 들어가 있다. 난 할 말을 찾지 못한다. 내가 뭐길래. 권순영한테 내가 뭐길래, 이렇게까지. 

 

 

 

 

 

난 대답하지 않는다. 그저 조용히 권순영의 손에 밴드를 붙인다. 울컥 하는 감정을 주워 삼키며 말한다. 

 

 

 

 

 

"그럼 오늘은." 

 

"내가 다시는 우리반 근처에 오지 말라고 했는데," 

 

"...왔어?" 

 

 

 

권순영은 천천히 고개를 끄덕인다. 밴드를 붙이던 손이 멈춘다. 속상하다. 직접 확인하니 더 속상하다. 

 

 

 

 

 

"권순영." 

 

 

 

 

 

고개를 드는 소리가 들린다. 권순영이 나를 응시하고 있다는걸 안다. 난 밴드만 바라보며 말한다. 

 

 

 

 

 

"앞으로 내 향기 마음껏 맡게 해 줄테니까," 

 

"...응?" 

 

"내 부탁 몇개만 들어줘." 

 

 

 

 

 

권순영이 쥔 주먹에 힘이 풀린다. 난 여전히 손등만 쳐다본다. 

 

 

 

 

 

"일단. 난 니가 어디가서 주먹질 안 했으면 좋겠어." 

 

"..." 

 

"너 한번 열받으면 엄청 무서울 것 같은데. 괜히 막 때리고 그러고 다니지 말라고." 

 

"..." 

 

"잘못하면...손 다치잖아." 

 

 

 

 

 

아. 손 다친다는 말은 괜히 했다. 내가 자기 엄청 걱정하는 줄 알거 아니야. 난 지금 권순영이 아니라 얘한테 맞을 애들 걱정하는거야. 그치? 고개를 끄덕이고 살짝 권순영의 표정을 살핀다. 권순영은, 흐뭇하게 미소 짓고 있다. 

 

 

 

 

 

"그리고?" 

 

 

 

 

 

권순영이 눈을 부드럽게 뜨며 물어 온다. 더 생각해놓은게 없는데. 어떡하지. 난 머리속에 떠오르는 말을 아무렇게나 말한다. 

 

 

 

 

 

"아, 저번에 보니까 너 욕도 가끔 하던데. 그래 욕도 안했으면 좋겠어." 

 

"예를 들면?" 

 

"예를...들면..." 

 

 

 

 

 

권순영이 흥미로운 표정으로 나를 바라본다. 아씨. 예를 들라고? 권순영이 했었던 욕이 뭐가 있지. 

 

 

 

 

 

"그 뭐냐. 처음 봤을 때 존나...하고 또 못참겠다고 하면서 시..." 

 

"시...뭐?" 

 

"몰라. 네 앞에서 이걸 어떻게 말하라고." 

 

 

 

 

 

권순영이 웃는다. 쟤는 취향도 이상하지. 무슨 면전에 대고 욕을 해보라고. 

 

 

 

 

 

"내가 욕하는게 싫었어?" 

 

"아니. 싫은것 보단 좀 그러니까..." 

 

"알았어. 여주가 싫다면 안 해야지 뭐." 

 

 

 

 

 

권순영은 뭐가 그리 재밌는지 아까부터 피식거리며 웃고 있다. 안한다니까 좋긴 한데. 뭔가 내가 거는 조건을 권순영이 다 이끌어나가고 있는 기분이다. 뭐지 이거. 권순영이 다시 입을 뗀다. 

 

 

 

 

 

"근데. 너 나한테 관심 되게 많나 보다." 

 

"응?" 

 

"내가 욕한거까지 하나하나 다 기억하네?" 

 

 

 

 

 

미쳤어 진짜. 얼굴이 화끈거리다 못해 순식간에 빨개지는게 느껴진다. 권순영은 능글거리며 웃다가 내 얼굴에 부채질을 해준다. 

 

 

 

 

 

귀여워, 권순영의 목소리가 유난히 간지럽다. 얘는 사람 부끄럽게 하려고 태어난게 분명하다. 난 툴툴대며 대꾸한다. 

 

 

 

 

 

"니가 워낙 욕을 거칠게 해서 그런거잖아." 

 

"알았어, 알았어. 또 말할거 있어?" 

 

 

 

 

 

권순영은 나를 달래듯이 말한다. 음. 또 말하고 싶은거. 웃는 얼굴을 마주보고 있는데 순간 그 애가 겹쳐 보인다. 숨이 턱 막힌다. 갑자기 왜 이러지. 

 

 

 

 

 

권순영은 다를걸 알면서도, 나에게 한없이 다정하게 구니까. 자꾸 그애가 떠올라 심장이 아리다. 덜컥 들어온 감정을 정리할 새도 없이 내 입술이 더 빨리 움직인다. 

 

 

 

 

 

"소문." 

 

"..." 

 

"뒤에서. 이상한 소문 퍼트리고 다니지 마." 

 

 

 

 

 

생각지도 못한 말을 쏟아버렸다. 권순영은 멈칫 한다. 권순영은 그애가 아닌데. 난 애꿎은 상대에게 그러지 말라고 말하고 있었다. 

 

 

 

 

 

사실 무서웠던거다. 권순영도 나를 돌아설까봐. 그애처럼 나를 버릴까봐. 그래서 붙잡는 마음으로 권순영에게 소리치는 거다. 그러지 말라고. 너는 나를 떠나지 말라고.  

 

 

 

권순영은 놀란 표정도, 상처입은 표정도, 화난 표정도 아니다. 다만 잠잠히 나를 바라보다 차분하게 묻는다. 

 

 

 

 

 

"왜, 내가 그럴것 같아서?" 

 

 

 

 

 

나는 망설인다. 이걸 말해도 되는걸까. 입술을 잘근잘근 깨문다. 감정을 숨기고 싶을 때마다. 수도 없이 씹어 오던 내 과거다. 막상 말하려니 용기가 나지 않는다. 손끝이 떨린다. 

 

 

 

 

 

난 머리를 푹 숙이고 고개를 절레절레 흔든다. 울컥 한다. 권순영을 잡고 있던 손을 스르륵 놓는다. 

 

 

 

 

 

떨어지려는 손을 권순영이 붙잡는다. 다시 놓치지 않도록 위로 끌어올려 부드러운 손길로 자기 손을 포갠다. 

 

 

 

 

 

내 손끝의 떨림이 멈춘다. 권순영은 더 이상 묻지 않는다. 재촉하지도 서두르지도 않는다. 차가운 말 대신 어깨 위에 손이 놓인다. 권순영은 내 어깨를 감싸 안는다. 나를 끌어당겨 자기 어깨에 기대게 하고서는 천천히 나를 다독인다. 

 

 

 

 

 

"아픈건 내가 아니라. 너였네."  

 

 

 

 

 

잘근잘근 깨물던 입술에 힘이 빠진다. 이제 난 권순영에게 완전히 기댄다. 권순영은 그렇게 내 상처를 감싸 안는다. 

 

 

 

 

 

그래. 난 위로가 받고 싶었나 보다. 힘없이 권순영의 어깨에 쓰러지는걸 보면. 쓰다듬는 손길에 온몸을 맡기는 걸 보면. 

 

 

 

 

 

권순영이라서 기댈 수 있는 거였다. 권순영이 나한테만 다정하듯이, 나에게는 권순영만이 포근했기 때문에. 

 

 

 

 

 

"괜찮아," 

 

 

 

 

 

권순영이 나지막히 말한다. 괜찮다고. 듣지 않아도 다 알고있다는 듯이, 나를 감싼다. 

 

 

 

 

 

신기하게도 정말 괜찮아지고 있었다. 권순영과 겹쳐 보이던 그애가 점차 흐릿해진다. 아무것도 달라진게 없지만 권순영이 옆에 있는 것 만으로도 뭔가 날 지켜 주는 것 처럼. 괜찮아지고 있었다. 

 

 

 

 

 

포근한 어깨에 기대 있자니 눈이 점점 감겨 온다. 권순영을 정말 믿어 봐도 될까. 문득 난 이러한 고민이 더이상 소용 없다는 것을 느꼈다. 

 

 

 

 

 

마음을 열까 말까 고민하는 사이에, 이미 권순영이 내 마음 속으로 들어와 버렸기 때문에. 

 

 

 

 

 

권순영은 나를 토닥토닥 두드려 주다가. 달콤한 목소리로 한번더 말한다. 

 

 

 

 

 

"괜찮아." 

 

 

 

 

 

 

 

 

 

 

 

 

 

 

 

 

 

 

 

 

 

 

 

 

 

 

 

 

 

 

 

 

 

 

 

 

 

 

 

 

 

 

 

 

 

 

 

 

 

 

 

 

 

 

 

 

 

 

 

 

 

 

 

 

 

 

 

 

 

 

 

 

 

 

 

 

 

 

 

 

 

 

 

 

 

 

 

-사담- 

 

 

 

 

 

+)지금 접는글?그게 안 돼서 이렇게 긴 사담을 떡하니 올려놓네여....양해 바랍니다^0^/ 

 

 

 

 

 

 

 

 

 

꺅 안녕하세여 사랑하는 독자님들!!저는 지금 사담을 쓰다가 실수로 올려버려서 이불킥을 하며 돌아온 새봉입니다...예...그 맨날 위에 순영이 움짤하고 같이올리는 대사도 빼먹고ㅋㅋㅋㅋㅋㅋㅋㅋ부끄러워 죽는줄 알았서요... 

 

 

 

일단 다들 남은 설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저는 할머니댁 올라가서도 계속 권순영...권순영...하며 글 내용만 구상하고 있었슴다! 

 

 

 

설을 맞아 여러분께 더 큰 기쁨을 드리기 위해 평소보다 분량도 낭낭하게 쓰려고 노력했는데 어떻게 만족하셨는지 모르겠네여ㅎㅎㅎ! 

 

 

 

아무튼 저 진짜 매번 말씀드리듯이 독자분들의 사랑 넘나 감사합니다ㅜㅜㅜㅜㅜ댓글 읽고 읽고 또읽고 닳도록 읽고 있어요ㅠㅠ 

 

 

 

그리고 사랑하는 암호닉 분들 중에서도 맨날 와주시는 분들 계신데 볼때마다 든든하고 힘이 납니다♡♡사랑해유♡♡♡ 

 

 

 

 

 

 

 

 

 

하루동안의 이야기를 이렇게 총 3회분량에 걸쳐서 끝냈습니다! 

 

 

 

여주의 과거를 다루는 부분이기도 하고 순영이와의 꽁냥씬도 많이 넣는다고 글쎄 하루가 이렇게나 길어져버렸네여... 

 

 

 

일단 여주의 과거는 제가 전부터 넣어야지 넣어야지 하다가 저번 회에야 등장해서 좀 갑작스러우셨을 수도 있지만! 

 

 

 

여주가 순영이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한 순간부터 과거의 슈레기가 생각난거라는거 알아주세영ㅎㅎㅎ 

 

 

 

그리고 순영이의 과거도 조만간 다룰 예정입니다!순영이의 머리가 왜 노란색인지, 왜 여주한테만 다정한지 등이요! 

 

 

 

암튼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암호닉은 언제든지 받고 있으니 매번 새로 올라오는 회에 댓글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그럼 독자님들 남은 연휴도 순영이와 행복하게 보내세여♡♡♡다들 사랑해여♡♡♡♡♡♡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댓일빻
8년 전
독자8
마이뿌우 입니덩히ㅣㅎ 작가님 설 잘보내셨어요ㅎㅎ??순영이 동그랑땡ㅜㅜㅜ나 동그랑땡 잘만드는데ㅜㅜㅜ수녕아..나랑사귀자...하..근대 여주한테 그런 뒷일이 있을줄이여ㅜㅜㅜ맴찢이에오..근대 순영이 오늘 더 설래는거 같군요...댓글은 오랜만에 써요!ㅋㅋ요즘 알람 맨날 늦게봐서 몇칠후에 읽고그랬는데 알람뜨는거 보고 바로 왔는데!선댓하고 싶었어요ㅋㅋㅋㅋXD♡
8년 전
독자2
봄지훈이에용! 오늘도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둘이 많이 친해졌어!!!!! 막 밥도 먹여주고 그런사이가 되었어!!!! 넘나 좋은것ㅠㅠ 둘이 서로 걱정해주는것도 너무 좋은거있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담쓰다 올려버리신것도 넘 귀여우셔요ㅋㅋㅋㅋ지.. 다음에 무슨말이올지 기대되네욧! 작가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0^
8년 전
새봉
헐 사담쓰다가 실수로 올려버렸...여러분 모른척 해주세여ㅜㅜㅜㅜ아 쪽팔려ㅜㅜㅜㅜㅜㅜ빨리 수정하겠슴다....
8년 전
독자3
한라봉이에요! 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분위기봐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대박이에요ㅠㅠㅜㅠㅠㅜㅜㅠㅠ흡...여주의 과거가 넘나 안쓰러운....☆ 오늘도 수녕이는 제 심장을 폭행하고가네욥...ㅎ 오늘 전체적인 글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하면서 둘이 그러고있는거 보니깐 풋풋하고 보기좋고ㅎㅎㅎㅎㅎ 심지어 걱정까지...! 키야~ ㅅ그리고 작가님 실수로 올리셨다닠ㅋㅋㅋㅋㅋㅋ넘나귀여우신♡♡♡♡♡♡♡ 오늘도 잘읽고갑니당! 남은설 잘보내세요~!~!~!
8년 전
독자4
늘부예요 아 순영이ㅠㅠㅠㅠㅠ 여주가 과거에 쓰레기를 만났나보군요... 그래도 순영이는 착한 아이니까ㅠㅠㅠㅠ 잘 보듬어 주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소문같은 게 또 퍼져서 순영이랑 틀어질 것 같은 느낌은...ㅎ... 착각이겠죠...?
8년 전
독자5
둥이에요! 뜨자마자 달려왔어요 하 오늘도 너무 설레요 너무너무...하정말ㅜㅜㅜㅜㅜ여주 상처 빨리 아물었으면 좋겠네요
작가님은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전 작가님 글 덕분에 더더더 행복한 연휴 보내는 것 같아요ㅎㅎ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6
가방님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규ㅓㄴ수녀유ㅠㅠㅠㅠㅠㅠㅠ나 동그랑땡 겁나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짱설레ㅠㅠㅠㅠ마지막에 이미 심장이 난아낮ㄹ 않았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순영아ㅠㅠㅠㅠㅠㅠ후..ㅜㅜㅜㅜ나 죽을뻔했어요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이렇게ㅠ글을 설레게쓰면 어쩌리는거죠??ㅠㅠㅠㅠㅠ사랑하라는거조ㅠㅠㅠㅍ와 진짜 쩐어요ㅠㅠㅠㅠㅠ아 잘있어라 세상아 나는 먼저 갈련다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89.220
도메인이에요!(모른척)(여주가 안쓰럽지만 모른척)(좋은데 담담한 척)
8년 전
비회원21.147
밍구에요!!! 보고싶었어요 ㅠㅠㅠㅠㅠ 보건실씬 정말좋습니다....여주과거가궁금하네요 ㅎㅎㅎ
8년 전
독자9
순영아ㅜㅜㅜㅜㅜㅜㅜㅜ 동그랑땡이라니ㅜㅜㅜㅜㅜㅜ 나도 많이 좋아하는데ㅜㅜㅜㅜㅜ 순영이가 먹여주다니ㅣㅜㅜㅜㅜㅜ 작가님 설렘사각입니다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0
마인이에요!! 오늘도 여전히 설렙니다ㅠㅠㅠㅠㅠ 나도 먹여줘 순영아ㅠㅠㅠㅠㅠㅠ으우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서 행복해라ㅠㅠㅠㅠㅠㅠ여주의 과거는 자세히 나오나요?!으앙 갈수록 기대되요!!잘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1
대머리ㅋ이예요 신청했을런지 모르겠는데 안했다면 [대머리ㅋ]으로 신청하구가요 순영이한테 심장어택당했어요ㅠ
8년 전
독자12
헐 여주가 드디어 여주가ㅜㅜㅜ 순영이ㅛㅏㄴ테 마음을 기댔어ㅜㅜㅜㅜ 순영이도 오해안해서 다행이에요ㅜㅜㅜㅜ 혹시나 오해할까봐 식겁햇어여작가니무ㅜㅜㅜ
8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도 글 쓰시면서 설레셨죠..저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14
후...작가님.. 저 데스티닌데요... 혹시 설레서 죽는 사람 보신적 있으세요? 그게 전데요....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아니 수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 이 녀석아 너야말로 그런거 어디서 배웠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단해요ㅠㅠㅠㅠㅠㅠ 권수녕 이 시대의 사랑꾼이시랍니다!!여러분!!!!!!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제 사랑도 받으세요♡
8년 전
독자15
아 진짜 쩐다 테런하다가 급하게 봤어요.... 넘나 설레는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암호닉이 뭐죠?? ㅠㅠㅠㅠ 글 잘 안읽구 댓도 잘 안써서 이런게 다 첨이에요ㅠㅠㅠ 지송......
8년 전
독자16
뿌블리랑갑서예입니다!여주...너무나도 슈은 과거를지닌 아픈아이였군요ㅠㅠㅠ여주야ㅜㅜㅜ순영이가 다 보듬어줄꺼야ㅠㅠ하루빨리 과거를잊었으면...이러니깐 순영이 과거도 넘나 기다려지는...!
8년 전
독자17
내맘 때리는 권순영.... 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설레도 되나요? ㅠㅠㅠㅠ 범죄 아닌가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
돌하르방이ㅔㅇ요 어엉우라여주맘고샹심했겠네ㅠㅠㅠㅠㅠㅠ가래도우리순영이는안그럴꺼니가괜찮아ㅠㅠㅠ 앞으로도우리순영이잘부탁해... 마음열고그러면될거야..
8년 전
독자19
원우야밥먹자입니다 여주가 상처가 있었나봐요 ㅠㅠㅠㅠㅠㅠㅠ 그 상처 순영이가 보듬어 줬으면 하는 맴ㅎㅎㅎ...♡♡
8년 전
독자20
[순영설♡] 입니다ㅠㅠㅠㅠㅠ 상처받은 여주를 감싸주는 순영이라니ㅠㅜㅠ정말 너무설레요ㅠㅠ 손다친순영이 걱정하는 여주도 너무귀여워요ㅠㅠ다음편 기대하고갈게요 좋은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1
봄봄이에여ㅕ
핡....수녕아.... 난 동그랑땡은 싫지만 니가 먹여주는거라면 언제든 먹을 수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22
여주한테 대체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ㅜㅜㅠㅠㅜ 남친한테 배신 당했었나..ㅠㅠㅠㅠㅠㅜㅜㅜ 순영이가 감싸줬으면ㅜㅜㅜㅠㅠㅠㅠㅜㅜ
8년 전
비회원6.82
쏠라비타수녕이예요ㅠㅠㅠㅠㅠ 순영이랑 여주랑 이제 이어지는일만 남은건가요 ㅠㅅㅠ? 진짜 감사드립니다 ♡
8년 전
비회원66.233
로운입니다.... 순영이랑 여주랑 먹여주고..... 하... 신성한 학교 급식실에서 뭐하는거니..... 부럽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여주 말하는거 엄청 아련.... 괜찮아 나도 네 편이 되어줄게. 아니 이미 되어있었지만
8년 전
독자23
예에에입니다 순영아 나도 동그랑땡 좋아해!!! 나도 먹여줘!!!.. 순영이랑 꽁냥거리는거 보니까 둘이 이제 사귀면 될 것 같네여!(신남) 여주한테만 다정한 권순영 최고잖아여...♥
8년 전
독자24
여주한테 무슨 일이...ㅠㅠㅠㅠㅠㅠㅠㅠ순영이 과거도 얼른 빨리 보고싶네용!!너무 재밌어요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25
순뿌입니다 오마이가수ㅜㅜㅜㅜㅜㅜㅜㅜㅜ순영아ㅜㅜㅜㅜㅜㅜㅜㅜ 휴 순영이덕에 제심장은 남아나지가않아효...ㅜㅜ
8년 전
독자26
지유에요!! 아 진짜 맨첨에 순영이 동그랑떙으로 사람 설레게 하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다가 맴찌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뭐 순영이가 저렇게 달래주면 전 설레 죽을것 같은데......오늘도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27
괜찮아ㅠㅠㅠㅠ오늘부터 제 이상형은 동그랑땡 먹여주는 남자입니다ㅠㅠㅠㅠㅠㅛㅠㅠㅠ권호시 넘나 설레는것..ㅠㅠㅠㅠㅜㅠ에라이 빨리 사겨랏
8년 전
독자28
구독료만 지불해두고 안읽을뻔한 8월소년이 왔습니다 \('▽')/ 오늘도 권순영은 발릴일...권순영이 욕해주면 진짜 길이 길이 기억남을꺼같아요...(하기스를 찬다) 그나저나 동그랑땡을 먹여주다니 순영ㅇ아 이번 설에 동그랑땡 내가 다만들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입에도 안가져갔는데 네가 먹여주면 좋다고 먹을수 있을꺼같아ㅠㅠㅠㅠㅠㅠㅠ'0'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따시 먹여죠라죠'ㅅ'!!!! 괜찮아와 권순영은 최고의 위로 조합입니다 진짜 넘나뤠 좋은것...오늘은 장미꽃 한송이 놓구가요 @>------
8년 전
독자29
나도 동그랑땡 맛잇게 먹을수잇느네두ㅜㅜ그리고 나도 안길수잇는데ㅜㅜㅜ
8년 전
독자30
진짜ㅠㅠ 아순영아...ㅠ왤게설레냐ㅠㅠㅠㅠ 작가님진짜 사랑해요♡
8년 전
독자31
[수녕수녕]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하정말 권순영왜이렇게설레는거죠ㅠㅠㅠㅠㅠㅠ하교복입고 앞에서 웃어준다니ㅜㅜㅜㅜㅜ생각만해도너무좋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문퍼뜨리고다니지말라는 여주말 처음 들었을때 뭔가했을텐데 그것도 여주입장에서 생각해서 감싸주는것도 너무멋있고 그냥 설렘의 결정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하사랑한다수녕아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32
하...권수녀유ㅠㅠㅠ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 말하는 게 저렇게 설레니 ㅠㅠㅠㅠㅠ 그리고 그 기억 속 남자애는 누구야 되게 안좋은 기억일 있는 것 같은데 ㅠㅠㅠ
8년 전
비회원223.148
물오름이에요!
순영아ㅜㅜㅜㅜㅜ지금 제기분은 우주가서 빅뱅 일으킬수 있는기분(? 이에요ㅜㅜㅜㅜ엉엉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3
와ㅠㅠ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ㅜㅠㅠㅜㅠ권순영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말하는게 너무 예쁘다ㅜㅜㅜㅜㅠ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
저 8ㅁ8이에 역시 순영이는 완벽합니다 사실 이제 연휴 끝물이라 할 것도 없고 숙취에 시달리던 중인데 이런 천연 숙취해소제가!! 좋아요 좋네요 좋아
8년 전
비회원7.21
잘보고가요 ㅠㅠㅠㅠㅠㅠ 순영이 엄청 세쿠시하다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
권보르기니 ㅠㅠㅠㅠㅠㅠㅠ 순영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파트 다 뽑고싶다 ㅠㅠㅠㅠㅠ 왜이렇게 설레는거니ㅠㅠㅠㅠㅠ 다정보스 권순영
8년 전
독자36
순영오브순영입니다! 여주한테 그런 가 접근했다니... 하지만 이제 괜찮아 순영이가 있으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 백마탄순영님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7
와 와 진짜 재미있어요ㅜㅜㅜㅠㅡㅠㅡ신알신 하고가요!
8년 전
독자38
호시시해입니다 ㅠㅠㅠㅠ 우리 수녕이 넘나 다정하고 글이 너무 달달하자나여 ㅠㅠㅠㅠㅠㅠㅠ 몸이 녹아내릴지경이에여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나랑사귀자궈뇨ㅜ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0
짜식ㅜㅠㅠㅜㅜㅠㅜㅜㅜㅠㅜㅜㅠ달래주는법을 아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1
[무지개떡]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세상에마상에..제가 왜ㅣ 이제서야 이 글을 봤을까요 나레기 엉어유ㅠㅠ향기성애자라니ㅠㅠㅠㅇ<-<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구독할게요!!
8년 전
독자42
[꽃]이에요!
순영이는 과거 그 남자애처럼 안그러겠죠ㅠㅠ순영이랑 여주라우서로 잘 보듬어주면서 알콩달콩했으면 좋겠어여ㅠㅠ

8년 전
독자43
둘이 많이 가까워졌네ㅎㅎㅎㅎ보기좋다
8년 전
독자44
여주가 마음 아파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45
어러러ㅜㅇ우웅우ㅠㅠㅠㅠㅠㅠㅠ순영아ㅠㅠ널 어쩌면 좋니..정말 미치게한다유ㅠㅜㅜㅜㅜㅜㅜㅜ사랑훼
8년 전
독자46
여주 과거 안쓰러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힘들어하는것도.. 순영이 위로 해주는거 너무 다정하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47
후... 워후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ㅜㅠㅠ 아 내 인생 나름 괜찮은 인생이랐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인생은 나름 괜찮았던 것 같아요 작가님 그래서 오늘 여기서 잠들면 되는 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구누우으ㅔ
8년 전
독자48
암호닉 신청 글에 암호닉 신청하고 1편부터 정주행 한 봄나무 입니다!!!! 여주의 아픔을 치유해주는 순영이ㅠㅠㅠㅠㅠ 제가 다 치유되는 것 같아서 재미있게 읽었어오ㅠㅠㅠ 순영이 너무 다정해서 오열합니다... 글 구상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세요ㅠㅠ 향기성애자 순영이와 끝까지 함께할게요~
8년 전
독자49
우오 ㅠㅠㅠㅠ 오늘 완전 설렘폭발 ㅠㅠㅠㅠㅠ 둘이 제발 좋게 끝났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50
설렘설렘 하면서 보다가 마지막에 완전 울컥해가지구ㅠㅠㅠㅠ괜찮데요ㅠㅠ순영이가ㅠㅠ괜찮다고 막ㅠㅠㅠ
8년 전
독자51
와ㅠㅠㅠ순영이진짜ㅠㅠㅠ위로하누늨구대박
8년 전
비회원94.56
나루토예요! 하하 드디어 제가 글잡에 들어올 시간이 생겨씀미다 들어오자마자 향기성애자 글 보려구 하나하나 1페이지 2페이지 보는데 안 나오더라구요 제가... 이렇게나 오래... 자리를 비웠다니... 암호닉 신청한 게 괜히 부끄러워졌는데 그래도 봐야 하는 글은 봐야하기에 검색해서 읽으러 왔습니다 앞으로는 꼭 꼭 글잡 자주 올 테야 ㅠㅠ 작가님 글 이르케 놓치지 않을 테야 시기는 늦었지만 글 쓰시느라 고생하셨어요!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2
순영이는 저렇게 설레게하는 행동 어디서 배운거야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설레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53
여주한테 진심이였으면 좋겠어요ㅠㅠ여주 과거를 순영이가 잘 감싸줬으면...
8년 전
독자54
예전에 당한일때문에 주춤거리는구나ㅠㅠㅜㅜㅠㅠㅜㅜㅜㅠ ㅠㅜㅜㅡ한번 당해보니 무섭고 두려워서ㅠㅠㅜㅜㅜㅜㅜㅠㅠㅜㅜ
8년 전
독자55
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 귀야워ㅠ착해ㅠ멋져ㅠ사랑스러워ㅠㅠ
8년 전
독자56
아 ㅠㅠㅠㅠㅠㅠㅜㅜㅜ 순영이 진짜 왜이렇게 멋있는거죠?? 혼자 멋잇고 귀엽고 치명적이고 다해그냥 ㅜㅜㅠ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57
괜찮아 여주 ㅠㅠㅠ 둘이 케미가 응??!?@?!?!??!! 참지못해 죽ㄱ다 ... 심쿵사 ....
8년 전
독자58
괜찮아..잘 될거야..(흥얼흥얼)
아 순영아 사랑한다

8년 전
독자59
여주한테 저런사정이 있었다니ㅠㅠㅠㅠ순영이가 잘 보듬어줬으면..!
8년 전
독자60
순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퓨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2
여주 과거가 ㅜㅠㅠㅠㅠ안타깝네여ㅠㅠㅠ 그래도 순영이는 다르니깐!
8년 전
독자63
과거에 일이잇엇으면 트라우마가 남기마련이죠ㅠ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ㅜ진짜ㅜㅜㅜㅜㅜ내맘이더아프다ㅜㅜㅜㅜㅜ움즈케ㅜㅜㅜ
8년 전
독자64
순영이는 착하니까 괜창ㅎ겠지@!??!?@, 순녕이는 오늘도 여기저기 매력을 흘리고 다니는구나....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5
순영이의 과거가 궁금해지네요 여주 마음 아파요 ㅠㅠㅠㅠㅠㅠ 순영이 다정한 모습 너무 좋습니다... 진짜 나긋한 순영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작가님 ㅠㅠㅠㅠ
8년 전
독자66
와 기절...권순영이 이 섹시한것...
8년 전
독자67
순영이가 괜찮다면 다 괜찮은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ㅜㅜㅜ
8년 전
독자68
여주에게 진심이였으면 좋겠어요 ㅠㅠ 그리고 급식실 ㅎ.. 둘이서 뭐하는거야 귀엽게 10덕 ..
8년 전
독자69
그 겹치는 얘는 누굴까요 부들부들입니다 여주얼른 딱 마음정해서 순영이만 바라봣으면좋겟어요ㅠㅠㅠㅠㅠㅠㅠ 왜냐하면 계속바라만봐도 시간이 부족스ㅠㅠㅠㅠ
8년 전
독자70
잘 읽고 가요오옹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밍리둥절한 검사 민규 × 관심 없는 변호사 너봉 六 (부제: 난 몰라 이게 사랑인 걸..64 Clue 01.18 22:24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복숭아, [완결] 12: 바야흐로 그들의 청춘97 Bohemian Heal 01.18 21:42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별이 될수 있을까? 101 렌체 01.18 20:41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날라리 고딩 권순영 X 초짜 과외선생님 너봉 1143 내가호시 01.18 20:0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쎈 권순영 X 쎈 너봉41 뿌존 01.18 19:53
세븐틴 [세븐틴] PLEDIS TV 016 프론트 01.18 19:49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두 명의 소년 +a22 구구육즈 01.18 17:57
세븐틴 [세븐틴] 데일리 슬리데린 (부제 : 잘못된 배정) 8 119 시트린 01.18 04:10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불알친구 김민규와 나의 상관관계 (부제 : 당연한 존재)34 지후니부인 01.18 03:01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 with facebook 09 + 승관이생일.txt28 석민꽃 01.18 01:54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날라리 고딩 권순영 X 초짜 과외선생님 너봉 1042 내가호시 01.18 01:30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야광별 (소름주의)83 뿌라스 01.18 00:15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Coup de Foudre 12(부제: 입, 술)146 아재개그 01.18 00:04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수영부 도른자와 연애하는 썰 0422 뀨욤 01.17 23:57
세븐틴 [세븐틴] 데일리 슬리데린 (부제 : 잘못된 배정) 7 114 시트린 01.17 23:32
세븐틴 [세븐틴/승관] 불알친구랑 우결찍는다 03화: 내 소중한 그대에게49 세븐틴과 01.17 22:15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철벽 쩌는 검사 민규 × 들이대는 변호사 너봉 五 (부제: 끝과 포기의 어느 중간쯤)..60 Clue 01.17 22:04
세븐틴 [세븐틴] 눈 떠 보니 세븐틴이라니 개이득! 05121 세봉이네 하숙.. 01.17 21:19
세븐틴 x19 민규샵 VIP 01.17 20:20
세븐틴 [세븐틴] 우리 학교 모임에는 덕후전설이 있어 2026 너봉덕후 01.17 17:48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날라리 고딩 권순영 X 초짜 과외선생님 너봉 0936 내가호시 01.17 16:41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FACEBOOK726 마쿠 01.17 14:51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4 <너와 법과정치>43 뿌라스 01.17 13:14
세븐틴 [세븐틴/문준휘] 내가 문준휘를 좋아하는 이유30 너를 좋아하는.. 01.17 01:26
세븐틴 [세븐틴/민규석민순영원우] 태자비(太子妃) : 1장(章)91 무화과나무 01.17 00:39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날라리 고딩 권순영 X 초짜 과외선생님 너봉 0829 내가호시 01.17 00:27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루프리텔캄 (Roopretelcham) A195 원우의개 01.17 00:00
전체 인기글 l 안내
6/4 15:50 ~ 6/4 15: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