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모던레드 전체글ll조회 2281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W.Modern RED 

 

 

+원래는 원우X너봉 의 결혼 후 이야기를 쓸려고 했는데(원우의 육아일기랄까...) 내용도 생각이 안나고 시간도 없고 해서 발렌타인기념으로 순영이 조각글을 가지고 왔어요ㅠㅠ 죄송합니다! 봉덜이 설레는 글을 많이 원하시는 것 같아서 최대한 노력했습니다....ㅠㅠ근데 안설레네요...여기서 연애고자티내면안되는데(봉절부절) 재밌게 읽어주세용 ㅠㅠ 

 

+오늘은 우리 세봉이들의 20 입니다!!!!! 같이 들어주세요!!!!!!남사친 순영이가 진짜 있는 느낌....^^ 

 

 

[세븐틴/권순영] 발렌타인 기념 조각글 (부제:남사친 권순영과의 설레는 썰 풀기) | 인스티즈 

 

 

 

 

 

 

 

 

 

 

 

 

 

 

 

 

 

 

 

나는 올해로 18살이 된 평범한 학생임.  

그리고 나한테는 부랄친구인 권순영이 있음. 

권순영이랑 나랑은 언제부터 친했는지 기억이 안날 정도로 오래된 친구임.  

왜냐면 순영이네 이모랑 아저씨랑 우리 부모님도 친구셔서 매년 여름방학 땐 같이 수영장 가고, 겨울엔 같이 스키 타러 가고 ,그냥 내 인생은 권순영과 함께였다고해도 과언이 아님. 

게다가 우리가 사는 동네도 같음,아니 까놓고 말해서 옆집에 삼. 

그래서 오늘 반찬이 좀 별로다 싶으면 서로서로 집 가서 밥먹고 오고, 권순영네서 놀다가 그냥 자고가고 그럴정도임. 

이성으로써 느낀적? 있음.  

솔직히 권순영이 잘생긴건 아닌데 좀 귀엽게 생기고 애가 춤도 잘추고 나대기는 겁나게 나대서 애들,선생님 할거 없이 두루두루 권수녕을 좋아하는 편임. 

권순영이 어렸을 떄 부터 나를 좀 설레게했던 일화가 있음.  

우리 엄마아빠나 수녕이네 부모님에게서 들은 말인데, 6살때인가 우리 둘이 서로 결혼할거라고 상추 같은걸로 꽃다발 만들어서 권순영이 나한테 청혼을 했었다함. 

또 초딩 때는 권순영이 닌텐도에 있는 포켓몬스터펄기아를 진짜 잘했음. 

나는 아르세우스 한마리도 없었는데 걔는 아르세우스가 4마리나 있는거임, 그래서 걔가 나한테 아르세우스 주고 펄기아도 주고 그랬음. 

 내가 어려운 상대를 만나면 권순영이 다 깨줬는데 그때는 그게 그렇게 멋있을 수 없었음. 

맨날 내가 엎드려서 닌텐도 하고있으면 걔가 내 등허리 베고 누워서 닌텐도하고 나한테 옆에서 이래라 저래라 잔소리 겁나 많이함. 

그래도 내가 포켓몬스터 디아루가랑 펄기아 끝까지 깰수 있었던건 다 권순영 덕임. 

 

 

 

 

 

 

 

 

 

 

 

 

 

 

 

중학교 때 우리는 3년 내내 같은 반이었음. 

우리 학교가 규모가 작아서 5반까지 있었는데 그중에 3개 반이 중국어반이고 나머지 2개의 반이 일본어 반이었음. 

나랑 권순영이랑 우리는 같은 반이 되야한다며 권순영이 50퍼센트의 확률인 일본어반 쓰자해서 쓰고 ,그결과 3년 내내 붙어다녔음. 

근데 우리가 아무리 친하다해도 급식은 서로 같은 성별의 친구들과 먹었단 말임. 

내가 급식실에서 밥 먹고있으면 권순영 그 멍멍이새끼가 머리 치고 가고 그럼. 

 

 

"와 개미친- 우리 학교 내일 망함? 급식 왜이렇게 맛있는거 나옴?야 정수정 니도 먹어봐  천상의 맛" 

 

"인정 개존맛...어! 야 봉영희!피해!" 

 

"왜...악!!!" 

 

"돼지야 작작 먹어- 수정이 안녕~" 

 

"아 저 권순영 개새끼!!!!" 

 

 

권순영은 다른 여자애들한테는 상업적인 친절 겁나 베풀면서 나는 맨날 괴롭히고 진지하게 의절할까 몇 번 고민했지만 그러면 너무 심심할 것 같아서 맨날 포기함. 

그 중에서 제일 빡쳤던 건 권순영이 급식 당번이었던 날이었음. 

수요일엔 원래 맛있는게 나옴, 님들도 아실거임. 

그리고 그 날의 메인메뉴를 나눠주는게 권순영이었거든?  

근데 이 거지같은 놈이 또 나 엿먹일라고 장난치는거 ㅠㅠ 

 

 

"쑤녕아! 영희 꼬기반찬 마니 쮸떼용!>_〈" 

 

"아 시,ㅂ.. 하하하! 우리 영희 고기는 그만 먹어도 되요~ 너는 단백질 과다섭취니까 저기 이찬이 나눠주는 시금치 많이 드세요^^" 

 

 

물론 되도않는 애교 부린 내가 잘못 하긴 함. 

근데 그 날 난 기분이 정말 하이텐션이었고 고기반찬을 꼭 많이 먹고싶었단 말임. 

사람이 먹는것가지고 그러면 안되는데 권순영은 어떻게 된 애가 먹을거 가지고 그렇게 장난을 쳐대는지... 

내가 좀 유치하지만 이거때메 삐져서 걔랑 몇일 말 안했거든 권순영이 심심했는지 와서 사과하더라 . 

 

 

'띵동-' 

 

 

 

"누구세요-" 

 

" 봉영희 오빠왔다" 

 

"저 외동이에요- 가세요 " 

 

"나 엽떡 사온 오빤데?" 

 

 

 

'디리링-' 

 

 

 

"어서들어오시와요" 

 

"오냐-우리 영희 오늘따라  참하구나- 오빠한테 장가와라" 

 

"시집이옵니다 병신아-" 

 

"니가 워낙 우람해서 착각했네" 

 

"엽떡 내려놓고 나가" 

 

"죄송" 

 

 

 

 

애가 장난기가 많고 가끔씩 헛소리를 해서 그렇지 착하긴 진짜 착함. 

난 분명 부랄친구 일화 풀러온건데 쓸수록 권순영 영업글 되는것 같다 ㅋㅋㅋ 

이번엔 또 중딩 때, 17년 걔랑 친구생활 하면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권천사 강림하셨던 썰 풀겠음. 

내가 보기에는 되게 우람하고, 감기바이러스 씹어먹게 생겼지만 안그럼 ㅠㅠ 

몸이 좀 약한 편임. 

선천적으로 폐기능이 좀 안좋아서 조금만 뛰어도 심장이 터질것같고 호흡곤란도 오고 그럼. 

북한산 20분 올라가다가 토하고 어지러워서 그 자리에 뻗어버린 날 권순영이 업고 내려온건 전교생이 다 아는 일화임. 

그 날도 최파르타가 뭔 일 때문인지 빡쳐있었음. 

최파르타는 최승철쌤이라고 우리학교 체육쌤인데, 전년도 체육쌤인 서명호쌤과는 확연히 대조되는 스파르타식 교육법으로 내가 붙인 이름임. 

얼굴은 잘생겼는데 권력 남용이 넘나 심함... 

여름에 앵간하면 운동장 뛰라는 소리 안하는 쌤들이 수두룩한데 자기는 원칙을 어길수없다며 운동장 3바퀴를 뛰라함. 

나도 최파르타한테 찍히긴 싫으니까 어쩔수없이 뜀. 

근데 2바퀴를 뛸 때 즈음이었나,눈 앞이 막 하얗고 까맣고 빙글빙글 도는거임. 그래서 내 옆에서 뛰고 있던 권순영 팔을 잡고 섰음. 

권순영이 왜그러냐고 빈혈 심해졌냐 묻는거 그래서 내가 아니라고 괜찮다고 너 먼저 가라고하고 팔 놔줌. 

권순영은 체육부장이니까 최파르타가 또 애 잡을까봐 보내줄 수밖에 없었음, 근데 권순영 보내고 나서 내가 쓰러진거. 

난 솔직히 기억이 잘 안나는데 무튼 애들 말론 내가 쓰러졌다 함. 

권순영이 나 쓰러진거 보고 조온나 빠르게 달려서 나한테 오더니 뺨을 막 때렸다는거. 

어쩐지 일어나고 머리보다 볼이 더 아픈이유가 이거였음. 

 

 

"야!!!!야  봉영희 !!!(찰싹찰싹) 일어나봐!!1" 

 

".....으윽" 

 

"야 봉영희 !!!  쌤 저 얘 데리고 보건실 갖다 올게요!!1" 

 

 

 

 

 

 

 

 

 

 

 

 

 

 

"보건쌤!!!!쓰러졌어요 !!운동장 하다가!!!뛰다가!!!!빨리 얘 119!!!!!119!!!!" 

 

" 뭐?누가? 일단 침대에 눕혀!" 

 

"쌤 구급차 안불러요? 봉영희 죽는거 아니에요?!!!!!" 

 

"아 조용히해 권순영! 너 땜에  영희 심장마비 오겠다" 

 

"쌤 얘가 튼튼해보이는데 진짜 약골이란 말이에요 빈혈에, 혈류성두통에 약을 얼마나 많이 먹는대요 쌤 이러다가 봉영희 잘못되면 다 쌤 때문이에요 저 교육청 갈거에요 진짜!!!!!" 

 

"아씨 너 나가! 니가 뭐  영희 부모님이야? 그리고 원래 여름엔 이렇게 탈진하는 애들 많아 시원한 에어컨바람 쐬면서 조금 눕혀놓으면 일어나!" 

 

"아 진짜 그래도 봉영희는 약하다고요..." 

 

"어후 봐라 영희 깼잖아 딸랑구 깨셨어요 영희야버님 ~ " 

 

 

 

"아씨 야 봉영희 너 괜찮아?" 

 

"으윽.." 

 

"어?얘기해 뭐 필요해?" 

 

" 권순영 나 설레임...설레임 사와" 

 

"설레임? 알았어 누워있어!!까불지말고" 

 

 

 

 

 

 

 

 

 

 

 

 

 

 

 

일어나자 마자 설레임 찾은 나도 웃기지만 사오란다고 한치의 고민도 없이 수업시간에 담 넘어 슈퍼 갔다온 권순영도 참... 

권순영은 그날 설레임 2개 사와서 하나는 내 머리에 올려놓고 하는 먹으라고 줌. 

이때 세심함에 좀 감동받았잖슴. 

이 날 이후로 순영이는 그렇게 영희야범 이 되었고, 중학교 졸업식날까지 영희야범으로 불림. 

 

 

 

 

 

 

 

 

 

 

 

 

 

 

 

 

 

 

 

 

 

 

 

마지막으로 작년에 있었던 설레는 일화를 풀겠음. 

순영이랑 나랑 어쩌다보니 또 같은 학교 됨. 

중딩 때 같은 학교 됐을 땐 엄청 좋았는데 이젠 좀 질릴려한다. 

그 새끼랑 너무 친해서 내가 18년째 모쏠인가 보오..^^ 

 

 

 

 

입학식 날 이었음, 원래 졸업식엔 부모님이 많이 오셔도 입학식엔 부모님 잘 안오시잖슴. 

그래서 나도 그냥 아침에 권순영이랑 갈려고 전날 밤에 엘베앞에서 만나기로 함,항상 만나는 시간에. 

그리고 담날되서 엘베앞에 계단에 앉아서 권순영 기다리는데 권순영이 자기 늦을것같다고 먼저 가라는거. 

입학식부터 지각하고 싶진 않았기에 난 권순영을 버리고 쿨하게 혼자 등교를 함. 

인생은 마이웨이 아니겠음? 

 

 

 

근데 여기에 치명적인 단점을 내가 갖고있었다는걸 까먹음. 

나는 엄청난 길치임. 

우리 중학교가 작아서 적어도 학교내에서 길 잃어버린적은 없었는데 성수고 딱 들어가니까 사람이 존나 많고 무슨 학교가 궁궐인줄. 

개큼. 나는 좀 쫄았음. 무의식적으로 옆을 더듬거려서 권순영 팔을 잡을려고했는데 권순영은 지각쟁이잖아ㅠㅠ 없는거ㅠㅠ 

막 당황해서 얼굴 빨개지고 두리번 대면서 본관,별관,체육관을 전전하고 있었음. 

근데 그때 드라마처럼 내 팔을 누가 딱 잡는거임. 

돌아보니까 진짜 존잘남이 서있었음. 

명찰색이 파란색인걸 보니까 2학년 선배고 이름은 김민규였음. 

진짜 너어무 심하게 잘생긴거임. 

와 침흘리며 기절 그위에서 수영할뻔;; 

 

 

"1학년이야?" 

 

"ㄴ,네!" 

 

"강당가는거지?" 

 

"네..근데 길을 잘 몰라서" 

 

"같이 가자 내가 데려다줄게" 

 

"아 네 감사합니다-" 

 

 

와 드디어 나한테도 봄날이 오나 이러면서 혼자 팬픽 쓰고있었지 속으로. 

근데 저 멀리서 존나 익숙한 형체가 내 이름 부르면서 달려오는거. 

권순영이었음. 

지각할 것 같다더니 용케 시간안에 들어옴. 

어!야 권수녕- 

 

 

" 봉영희 너왜 전화안받아!허억-아 힘들어 " 

 

"전화했어? 진동해놔가지고?" 

 

"너 강당 가는거지? 가자 여기 아니고 반대편이야 바보야" 

 

"아..어 근데 이 선배가 도와주셔서" 

 

"안녕" 

 

"안녕하세요 권순영입니다" 

 

"너도 강당가지 같이가자" 

 

"아니요 죄송해요 선배 곧 수업 종 칠 것 같은데 먼저 가세요 저도 강당 어딘지 압니다 저희 형이 3학년 권석민이거든요" 

 

"아-석민이형?동생이었구나!그래 알았어 나중에 또 보자 영희야" 

 

 

 

 

 

 

권순영답지 않게 처음보는 사람한테 으르렁거리면서 얘기함. 

지가 무슨 종인오빠도 아니고. 

김민규선배가 시야에서 사라질때까지 계속 내 손목 잡고 있다가 선배가 건물안으로 들어가니까 그제서야 손목놓고 막 성질 내는거임; 

 

 

 

"야 봉영희 너는 처음 보는 사람을 그렇게 따라가면 어떡하냐" 

 

"아니 우리 학교 교복입었잖아 너보다는 재학생이 믿음직한거 아니냐?" 

 

"아 진짜 그래도 나 말고 남자들이 오면 다 속내 비슷하다고" 

 

"아 뭐 그럼 나야 땡큐지 아까 그 선배 솔직히 내 취향" 

 

"아오 기집애가- 조용히하고 이거 받아" 

 

"꽃? 왠 꽃?" 

 

"입학식이잖아" 

 

"아 병신아 입학식에 누가 꽃을 줘!" 

 

" 아 여자애가 병신이라니 입이 너무 험하다 그냥 받아 주고싶어서 주는거니까" 

 

"참내- 그래도 땡큐" 

 

 

 

 

 

어울리지 않게 순정남 코스프레하는 권순영이 웃겨가지고 ㅋㅋㅋ 

아직도 가끔씩 그때얘기하면 지 혼자 얼굴 빨개지고 말 더듬는다. 

질투+꽃 을 든 남자 권순영이라니 정말 안어울렸다. 

권순영 때문에 입학식에서 겁나게 튄건 안비밀. 

꽃 들고 하루종일 수업듣고....^^ 

쪽팔려서 정말 ㅠㅠ 

 

 

 

 

 

 

 

 

 

 

 

 

 

 

 

 

 

 

 

 

이번엔 진짜 마지막 썰임. 

이건 겨울방학 개학하고 2주정도 학교나갈 때 있었던 일이니까 가장 최근 설렜던 일임. 

권순영이 요새 인소를 읽는지 팬픽을 읽는지 틈만 나면 내 머리 헝클어트리고 개빡치게 함. 

지 딴에는 그게 쓰담쓰담인줄 알고 내가 좋아할줄 아나본데 지가 무슨 유정선배도 아니고 백인호씨도 아니면서 자제했으면 좋겠다고 말함. 

그래서 한동안은 좀 잠잠하더니 얼마전에 내가 혼자 등교를 하고 있었음. 

주번이라서 청소를 해야했기에 권순영한테 카톡으로 내일 존나 일찍가야된다고 빡침을 호소함. 

이른 아침이여서 사람 별로 없을 때 등교를 하는게 처음이었단 말임.  

그래서 쫄보인 나는 초긴장상태로 걷고있었지. 

근데 갑자기 큰 손이 내 머리위에 딱 얹혀지더니 고개를 못돌리게 한손으로 가볍게 내 머리통을 제압하는거;; 

나는 너무 무서워서 '흐엉유ㅠ 누구세유ㅠㅠㅠㅠ저한테 왜이러세요ㅠㅠㅠㅠ' 이랬음.. 

근데 권순영 특유의 하하하 하는 웃음소리가 들리는거. 

그리고선 덜 깬 목소리로! 그 살짝 갈라지는데 섹시한 그럼 목소리로 나야- 이러는데 진짜 그자리에서 심쿵사로 뒤져버릴 뻔. 

나는 앞에서 걸어가고 권순영은 내 머리에 손얹고 그 상태로 교실까지 옴. 

 

 

 

"야 너 왜 일찍 왔어 더 자지그랬냐" 

 

"너 심심할까봐 왔어" 

 

"오 인간적인 면모- 나 지금 좀 너한테 반할것같아 쑤녕아" 

 

"내가 말했지 오빠한테 시집오라고 우리 영희" 

 

"미친ㅋㅋㅋ징그러워 하지마" 

 

"아 뭐가 징그러워 충분히 가능성 있는 말이야" 

 

"야 혼삿길 막지마 나는 세븐틴 버논오빠랑 결혼할것이야" 

 

"그래 그러던가- 근데 있잖아 만약에 너랑 나랑 둘다 30살까지 결혼안하고 있으면 넌 나랑 결혼해야돼 알지?" 

 

"뭐?" 

 

"아니 뭐 장난" 

 

 

 

 

 

결혼드립도 치고 진짜 골머리가 썩어날 기세ㅠㅠ 

김민규오빠랑 카톡하면 폰 뺏어가서 이상하게 답장하고 남자애들이랑 좀만 얘기할라고 해도 갑자기 와서 할 얘기도 없으면서 날 어디론가 끌고가버림 

지금 막 학원갔다와서 피곤해 죽을 것같은데 권순영이 베라 사놨다고 오라해서 옆 집 갈거임. 

무튼 님들 나와 내 부랄친구 얘기는 끝이구 노잼글 읽어줘서 고마움^^ 

댓글로 권순영번호 알려달라 사귀자 이런 말 하지말아주셈  

우리 결혼할 사이임 12년 뒤에! 

만약 권순영을 좋아하는 우리학교 학생이 이걸 보고있다면 사겨 사겨도 돼 

29살에 헤어져라 그대신- 

 

 

 

 

 

 

 

 

 

 

 

 

 

 

 

 

 

 

 

 

 

 

 

 

 

 

[암호닉신청해주신 더럽들] 

별 님, 닭키우는순영 님, 순영아 님, 원우야밥먹자 님, 원우설 님, 씬틴 님,에그타르트 님, 햇살 님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권순영] 발렌타인 기념 조각글 (부제:남사친 권순영과의 설레는 썰 풀기)  39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원우야밥먹자입니다 아 ㅠㅠㅠㅠㅠㅠ 저도 제발 즈발 저런 남사친 좀ㅎㅎ....^^ ㅂㅇ친구도 없어서 씁쓸 하네요.. 아 저도 모르게 댓글 쓰면서 웃고 있었어요 ㅋㅋㄲㅋㅋㅋㅋㄲㅋㅋㅋ 큰 망상에 빠져가지구 ㅋㅋㅋㅋㅋ 잘 읽고 가요♡
8년 전
모던레드
원밥님!읽어주셔서 감사해오❤️ ㅂㅇ친구가 있더라도 다 순영이랕진 않저 ㅠㅠㅠㅠ
8년 전
독자2
모던 레드....? 우리 현대적인 빨강님...?????????끄아아ㅏㅇ앙 뿌존이예요ㅠㅠㅠㅠㅠㅠ아니 우리 모던레드님 글도 쓰시는거예요??아 취저...............쩔어요 쩔어.......................................걍.............이야.........암호닉 받아줄거지요??[뿌존뿌존]으로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왤케ㅠㅠ아.........순영아.....
8년 전
모던레드
헐!!!!!!!!!대박....뿌리염색구역님이 제 글을 읽어주시다니....(감격)
재밌게 읽으셨단 넘나 감사한것❤️
암호닉 신청도 너무너무 감사해오 ㅠㅠ

8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하고 있을게요!! 아 넘나 좋은것 진짜...
8년 전
모던레드
저도뿌존님 글넘나 기다리그있어여.....희희
8년 전
독자4
웡오앙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8년 전
모던레드
4에게
우리모두 열심히 연재를 해보아요....글곶아지만 뿌존님은 금손이시자나야....

8년 전
독자6
모던레드에게
아녜요 제가 무슨.............

8년 전
모던레드
6에게
이터널션샤인 호기호기빨리 싸주세어....현기증.....(찡찡

8년 전
독자7
모던레드에게
그럴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기증 나시면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방 올게여ㅠㅠㅠ우리 현대적인 빨강님 굳밤<3

8년 전
모던레드
7에게
우리 뿌리염색구역님도 잘자용

8년 전
독자8
모던레드에게

8년 전
비회원191.197
[호시기두마리치킨] 신청할게요!!
순영이 순정파ㅜㅜ 1092♡♡♡

8년 전
모던레드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당❤️ 수녕이 순정맘이져ㅠㅠㅠㅠ
8년 전
독자5
아........저런남사친은 현실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작가님 글이 잘못된것 같군요...........ㅎ......하 진짜.....저런 남사친은 존재하긴 하는건가요..?(진지)
8년 전
모던레드
맞아요 제 글이 잘못됐습니다 저런 남사친 없습니다 (울뛰
8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ㅌ간질간질한분위기의글같아욬ㅋㅋ잘읽고가요♡
8년 전
모던레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0
원우설입니다ㅜㅜㅜ순영이 이렇게 여주 막 막 뒤에서 이케 챙겨주면 설레서 어쩌자는거죠!???오늘도 작가님 글은 재미만땅..♡잘보고가요♡♡♡
8년 전
모던레드
원우설님!오늘도 재밌게 읽어주시구 댓글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여기서 심장떨려서 죽을것같아여!!!!!!!! ( 심장을 부여잡는다 ) 저도 뭐... 연애가 뭐죠? 할만큼 연애를 안해본 인간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사친이 있어봤자 누구는 여친있고, 여친 없어도 여자로도 안봐주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이제 남녀분반입니다^^! 남녀공학이지만 여고같은 느낌이 나겠군여..ㅎ 아 맞다ㅏ... 암호닉 신청하는걸 까먹고 있었따ㅏ... [규애]로 신청할ㄹ래여... ( 핫튜 ) 오늘도 잘 보고갈께여 헿헿!!! 이제 제 생일이 딱 한 달 남아서 행복합니다^^! 그럼 굿밤이에여..헿헿
8년 전
모던레드
으악!!!!죽지마세여!!!!!!!저희학교는 남녀공학이지만 아니랍니다 뭔 말인지 아시져...?(애잔)암호닉 신청 감사하구 규애님두 굿나잇❤️
8년 전
독자12
닭키우는순영이에요 저 핸드폰에 아빠삼촌동생빼고 남자가 한명도없는데요 29살까지만이라도 연애할래요 그래서순영이지금 어디있니? 나랑같이 꼬꼬키우잫ㅎㅎㅎㅎㅎㅎ
8년 전
모던레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닭순님 폰도 저랑 비슷한것....^^남사친 있어봤자 성별다른기집애들이에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187.189
작가님ㅠㅠㅠ항상느끼지만 브금선택이..❤ 글분위기도 항상 취저당하고갑니다ㅠㅠㅠ
저번 제댓글에 답댓에 힘나셨다고하셔서 엄청 뿌듯했어요ㅎㅎㅎㅇㅎㅎㅎㅎㅎㅎㅎ요즘 제 일상의 낙이 작가님 글보는거에요!!매번 기억조작당하고갑니다 ㅇㅅㅇ오늘부로 제 남사친은 권순영군인걸로~ㅎ..ㅎㅎㅎㅎㅎㅎ비회원이라 댓등록이 너무느려요ㅠㅅㅠㅠㅠㅠㅠ그래도꾸준히댓남길게요 왜냐면 자까님 글은 마이럽..❤❤❤

8년 전
비회원187.189
삭댓저에요ㅠㅠㅠ너무느려서 화나섴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다시썼어요 운영자님들소환..ㅠㅅ ㅠ
8년 전
모던레드
핰ㅠㅠ 그 댓글 암청 길게써주셨던 분!!!!기억해요ㅜㅜ 넘 감사합니다....진짜 너무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3
아 설레요ㅠㅠㅠㅠㅠ안그래도 집콘이라서 서러웠는데 이렇게 달달한 글이라도 봐서 좋네요ㅠㅠㅠㅠㅠㅠ좋은 글 잘 봤습니다!ㅎㅎ
8년 전
모던레드
저구 집콘ㅠㅠㅠ 우리 담번엔 꼭 같이 가여 읽어주셔서 감사해용❤️
8년 전
독자14
헐 작가님 원우야 나랑 살자에요... 세상에... 제가 말 안 했죠...? 작가님 사랑한다고... 이거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ㅇ순영이는 순영이대로 여주는 여주대로 설레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감사합니다 이런 글ㅜㅠㅠ
8년 전
모던레드
원나살님....(내맘대로줄이기)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설렌다니...넘나 다행인것 휴_휴
8년 전
독자15
현실적이어서 뭔가 더설렘 ㅠㅠㅠㅠ순영아 날가져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
(절쿨)
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권순영 이자식 설레는것... 결혼해! 짝! 결혼해 짝!

8년 전
독자17
수녕아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설레여....남사친이라니...결혼이라니....!ㅜㅜㅜㅜ
8년 전
독자18
헥 순영이 같은 남사친이 있으면 정말 좋을거같네요......... 후... 저는 왜 없는거죠? 왜 .
8년 전
모던레드
저두요.저는 왜.전....왜.....
8년 전
독자19
헐... 권순영 겁나 설레는데 여주 성격 완전 제 취향 저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귀엽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진짜 재밌어요@ 작가님 글 진짜 와... 새벽에 자야하는데 너무 재밌어서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모던레드
지금 다 같은 분이 댓 다신거죠?아 너무 감사합니다 진짜 이런 댓글보먄 열심히 연성해야겠다 싶구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
8년 전
독자20
다 같은 사람 마자여 지금 밖이라 이따 집에 도착해서 마저 볼게요 ♥♥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고딩 양아치 권순영 × 순경 누나 김너봉 105 마세 01.24 22:37
세븐틴 [세븐틴/승관] 불알친구랑 우결찍는다 04화: 만남(feat.마피아,BTS)21 세븐틴과 01.24 21:37
세븐틴 [세븐틴/승관/지훈/순영] 호그와트, 호그와트, 호기,호기, 호그와트 [03. 시간은 또 금새 흘러]..24 뿌존뿌존 01.24 21:23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향기성애자 권순영 01131 새봉 01.24 19:36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미나리아재비의 이야기8 꽃들의이야기 01.24 19:33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천재가 싫은 이유 (2/2)39 오자몽 01.24 16:39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THE LAST : I131 원우의개 01.24 15:16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향기성애자 권순영 00153 새봉 01.23 23:20
세븐틴 [세븐틴] 데일리 슬리데린 (부제 : 잘못된 배정) 9 108 시트린 01.23 21:50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집착물의 클리셰76 아재개그 01.23 21:49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6 <중국듀오와 중국어>86 뿌라스 01.23 21:28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Coup de Foudre 13(부제: 혼자 사는 전원우가 위험한 이유)205 아재개그 01.23 21:01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불알친구 김민규와 나의 상관관계3 (부제 : 친구부터 짝녀까지)24 지후니부인 01.23 17:55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순간에 병맛을 글에 담은 036 마데카솔솔솔 01.23 17:43
세븐틴 [세븐틴/이찬] 내가 이찬을 처음 봤을 때 (feat. WOOZI PD) 44 마세 01.23 16:57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밍리둥절한 검사 민규 × 관심 없는 변호사 너봉 八 (부제: 난 몰라 이게 사랑인 걸..54 Clue 01.23 04:51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6. 상대는 굉장히 단단해 포기해 ]221 오빠차 01.23 00:50
세븐틴 [세븐틴/조직물] THE LAST : H158 원우의개 01.22 22:52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34111 세봉이네 하숙.. 01.22 21:21
세븐틴 [세븐틴/도겸] 딸기트럭오빠가 좋아요![2]8 갈변한바나나 01.22 21:04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꽃보다 권순영 006 알츠 01.22 20:02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날라리 고딩 권순영 X 초짜 과외선생님 너봉 1475 내가호시 01.21 22:25
세븐틴 [세븐틴/도겸] 딸기트럭오빠가 좋아요![1]7 갈변한바나나 01.21 14:33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불알친구 김민규와 나의 상관관계2 (부제 : 더 커지기 전에)18 지후니부인 01.21 13:24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5. 이번 생에 연애는 포기하자]199 오빠차 01.21 11:12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어릴 때 부터 봐온 호위무사 권순영 X 이 나라의 유일한 공주, 너봉41 순영공주 01.21 04:40
세븐틴 아재개그 글 안 찌고 뭐하게요... 취켓팅 대기^^~24 아재개그 01.21 01:25
전체 인기글 l 안내
6/5 21:38 ~ 6/5 21: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