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22525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도교수 전체글ll조회 230

이 문제 맞춰봐? 맞춰 봐? | 인스티즈 

'맞혀 봐'가 올바른 표현입니다. 

 

맞추다: 공으로 골대를 맞춰 볼게. 퍼즐을 맞출 거야. 

맞히다: 네 멤버 누군지 맞혀 볼게. 이거 뭔지 맞혀 봐.
대표 사진
상근이
상황/역할이 있는 톡은 상황톡을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 등 외부 친목시 강제 탈퇴됩니다
댓글 알림 네이트온으로 받기 클릭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와, 짤 씨발. 예. 쌤. 알고 있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도교수
대견합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도교수님이구나... 순간 ??? 하고 들어왔습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도교수
이게 바로 어그로라는 겁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우리 교수님 어그로 장인... ^ㅁ^
10년 전
대표 사진
도교수
감사합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도교수
왜 웃습니까.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짤 너무 좋아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도교수
짤이 아니라 제가 좋은 것 아닙니까.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어리둥절.
10년 전
대표 사진
도교수
6에게
죄송합니다. 커피를 마셔서 잠깐 흥분했던 거 같습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도교수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좋아합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도교수님! ^ㅁ^
10년 전
대표 사진
도교수
네.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이렇게 하는 게 좋을 듯하다! 할 때 띄어쓰기 어떻게 하나여? ^ㅁ^
10년 전
대표 사진
도교수
좋을 듯하다.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네, 알게씀다. ^ㅁ^ 교순님 점심은 드셨나여?
10년 전
대표 사진
도교수
10에게
잠시만요, 좀 헷갈립니다. 지금 밖이라 정신이 없어서. 집에 가면 더 정확하고 자세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점심 먹는 중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도교수에게
예, 알겠슴다...! 점심 맛있게 드세여. ^ㅁ^ 제가 궁금한 게 더 많았는데... 기억이...

10년 전
대표 사진
도교수
11에게
감사합니다. 생각날 때 다시 물으셔도 됩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도교수에게
네! 교수님 지금 바쁘세여? ^ㅁ^

10년 전
대표 사진
도교수
12에게
같이 점심을 드시는 분이 잠시 자리를 비워 한가합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3
도교수에게
와...! 친구분이랑 드시는 거세여? 아 맞다, 저 궁금한 거 생각났음다. 도경수님, 이 맞나여. 도경수 님이 맞나여?

10년 전
대표 사진
도교수
13에게
친구는 아니고, '도경수 님'이 맞습니다. 이름 뒤에 오는 것은 띄우고, 직위 뒤에 오는 것은 붙입니다. 따라서 '선생님, 박사님'과 같습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4
도교수에게
아...! 이제껏 틀리고 있었네여. 그러면 한 번은 항상 띄우는 게 맞나여?

10년 전
대표 사진
도교수
14에게
게임 한 번만 하고 꺼라. - 차례나 횟수, 한번 해 보다. - 시도의 의미.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5
도교수에게
헉. 이거도 모르고 이써써여...! 고맙슴다, 교수님. TㅁT

10년 전
대표 사진
도교수
15에게
아닙니다. 모르는 것이 있으면 언제든 물어보세요.

10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감기 심하게 걸렸다고 주말 내내 잠만 자고 기침을 처했다고 말할 거면 마스크를 끼고 오는 게 좋지 않을까요?
14:11 l 멋쟁이 인생
이소희 ama
14:11
투썸 수박 주스 후기 1
14:10 l 책못방
아 퇴사통 크게 온다......
14:10
다미야.. 2
14:09
사무실 후덥지근 꿉꿉한데 묻지도 않고 에어컨 온도 올리고 문도 안 닫고 다니는 사람 어떻게 해야 합니까......
14:09
가방 새로 샀는데 5
14:05 l 7564335
영재 붐업이야? 안 돼
14:05
멋진 신세계 끝나서 볼 게 없다
14:02
정환이 형 저 개빡쳤어요 빨리 와 봐요
14:02
오늘 왜 이렇게 춥냐? 12
14:01 l 책못방
존나 자고 싶다.. 넌 어때?
14:01 l 밀가루죽빵
회사에서진짜이렇게눕고싶다
14:00
ㅎㄱㅈㅇ 머리 고민...... 3
14:00
뭔 갑자기 비가 오냐
13:58
시험 준비하는 친구들한테 어떤 선물 주면 좋을까요 4
13:57
영재 형...... 연하는 어때요?
13:5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56
백수의 특기는 새로고침
13:55
사쿠..37분째연락없네잘살아 18
13:52
왜 다미들이 여기서 현실 연애 자랑하는지 알겠음
13:50
아졸려서침나와
13:49
ㅊㅎㅈㅇ 이소희 꼬맹아
13:49
ㅊㅎㅈㅇ 영재 5
13:49
할 일 같이 하실 분 제발요 저 지금 발목까지 불 붙었어요 2
13:49
월루 해야 되는데 키보드 고장남
13:48
역시 커피 마시는 것보다 쏟는 게 잠 깨는 데에 효과적임 3
13:48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