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채셔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채셔 전체글ll조회 14543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 남자친구가 자꾸 기어올라요 02 | 인스티즈


남자친구가 자꾸 기어올라요  w. 채셔
2. 첫번째 날, 고딩






2. 첫번째 날, 고딩. 날씨, 맑음.






친척 집에서 쫓겨났다, 결국. 씨벌놈. 나는 웃으며 그놈에게 욕지거리를 내뱉었다. 진짜 너무한 거지. 친척만 믿고 서울로 올라왔는데 쫓겨나버렸다. 그래서 엄마에게 급박하게 전화를 한 결과, 어떤 여자 집에서 살게 됐다. 여대생과의 동거라고 해서 특별할 건 없다. 뭐, 음흉한 마음도 없다. 지금 나는 매우 지쳤기 때문에 별 생각이 없다. 그냥 노래를 할 수 있게만 해줄 수 있는 사람이면 된다. 엄마 말로는 친한 지인의 딸이고, 노래하는 것쯤은 이해해줄 거라고 하니. 어쨌든 나는 아무런 생각이 없다. 아무런 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아, 아니지. 그 친척 새끼 천벌 받으라는 생각이라도 해야겠다. 지금쯤이면 그 새끼 귀가 엄청 가려울 거다. 흥.








'정국이 너, 좀 살갑게 굴어야 된다.'
'아, 나 낯가리는….'
'부탁 그렇게 흔쾌히 들어주는 사람도 없잖아.'
'……….'
'더군다나 남자 앤데, 여자 애 집에 그렇게 들어가는 거 좋아할 사람도 없고.'









어떻게 됐든, 아는 사람 하나 없는 곳에서 나를 받아준 사람이니 낯가리는 내 본래의 성질은 제쳐두고 최대한 살갑게 굴어야 했다. 회사 사람들한테 하는 것처럼 하면 되려나. 아니면 가끔씩 출석 도장을 찍는 학교에서처럼 행동해야 하나. 아니면 친한 형들 대하듯이? 뭐, 최대한 살갑게, 또 밝게 구려니까 그 중간 즈음의 성격이 나오는 듯 했다. 적당히 예의를 차리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적당히 드립을 치는 것도 아니고. 딱 전정국과 JK 사이의 성격. 참, 내 소개를 하자면…. 음악을 하느라 1년을 늦게 고등학교에 입학한. 그래서 미성년자라고 하기에도 뭐하고, 미성년자가 아니라고 하기에도 뭐한 성인 고등학생이다. 그리고 형들을 따라 크루에서 음악을 하고, 공연을 하는. 얼마 뒤에는 형들 회사에서 일을 하게 될 것 같은. 그래서 직업이 있기에도 뭐하고, 직업이 없기에도 뭐한 음악인 정도.











'제 팬틴데여.'
'아, 미안해요!'










지금은 주인 생각. 나는 침대에 길게 누워 서랍을 바라보았다. 못 만질 걸 만지기라도 한 것 마냥 저 멀리 팬티를 던지며 울상을 짓는 주인이 꽤 귀여웠다. 태형이 형에 의하면, 놀려먹기를 좋아하는 '못돼먹은' 성질의 주인공이라 -정작 자기도 그런 성질의 주인공이면서-. 아까도 그랬다, 대충 생필품들은 정리를 마쳤고 옷은 주인이 정리하기에 침대에 누워서 지켜봤더니…. 놀려먹고 싶은 성질이 자꾸만 속에서 나를 툭툭 치는 거다. 무슨 생각을 하는지 자꾸 실실 웃기에 사실은 계속 관찰하고 있었다. 주인 마음 속에 음란 마귀가 들어선 게 틀림이 없다. 그렇지 않고서는 팬티를 들고 저렇게 해맑게 웃을 수 있냐는 말이다. 어찌 됐든 아무렇지도 않게 내 팬티를 만지는 게 귀여워서 물어보았는데 반응이 꽤 재밌었다.









'말 놓는다, 주인.'
'응? 아니, 그….'









그래, 말을 놓는다니까 당황해 말을 더듬는 것도. 당했단 생각을 한 건지 입술을 쭉 내민 모습이 오리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한 번만 잡아 당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쯤, 입안이 텁텁해지는 느낌이 들어 젤리를 들고 왔다. 하지만 젤리도 무용지물. 젤리 하나를 집어 오물오물 열심히 움직이는 주인 입술에 정신이 팔려, 한 번 잡아 당겨보고 싶다는 생각이 다시 들기 시작했다. 근데 입술을 보고 나니 자꾸 볼이 보이고, 볼을 보니까 또 볼을 잡아 당겨보고 싶은 생각이 들고…. 나는 고개를 이리저리 돌리며 정신을 차리고, 주인에게 다쳤다고 말을 돌렸다. 자꾸 생각을 하다보면 길을 잃는다. 안 해도 될 생각까지 하게 된다. 그러니까 뭐, 음…, 그러니까……. 아니, 아니, 착한 생각 해야지, 전정국. 착한 생각…. 착한 생각…. 나마스테…….









'아! 아! 아파여!'
'원래 이렇게 상처 깊숙이 파고들게 하는 거랬어요.'









그래도 주인한테 여우 같은 데가 있다. 놀려먹기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내가 당해버렸다. 안 그래도 살짝 피부가 일어나서 따끔거리는데 거길 대고 꾹꾹 누르니 죽을 뻔 했다. 멍은 더 심해지고. 아무래도 피멍이 든 것 같다. 나쁜 사람…. 아무래도 괘씸하다. 놀려먹기만 하던 성질인 내게, 이건 도화선에 불을 놓은 거나 다름이 없는 행동이다. 나는 다리 소매를 걷어 무릎을 확인했다. 이거 봐. 밴드 위로 빨개진 멍이 '주인 나쁜 사람…!'하고 외치고 있는걸. 어떻게 곯려주지. 분명히 나를 놀려먹는 거였다. 상처 깊숙이 파고들긴, 더 심해졌잖아.









"장 보러 갈 건데, 뭐 필요한 거 있어요?"









머리를 헤드보드에 박으며 곯려줄 생각을 떠올리고 있는데, 노크 소리와 함께 주인이 고개를 빼꼼 내밀고 물어왔다. 바로 입술을 씨익 말아 올리고 침대에서 일어났다. 같이 가. 행거에 걸려있던 후드를 대충 위에 덧대어 입고 길을 나섰다. 주인과 함께 원룸 앞 마트를 가는데 주인의 머리가 눈에 띈다. 아깐 풀고 있었는데, 지금은 머리 위에 큰 동그라미가 하나 앉아 있다. 자기 얼굴만한 동그라미. 호기심이 생겨서 동그라미에 콕 손가락을 집어 넣었다. 주인이 흠칫 놀라 걸음을 멈췄다.









"되게 공들였네."
"이거 만지지 마요. 흐트러지면 다시 묶어야 된단 말야."









제 동그라미를 두 손으로 꼭 부여잡고 나를 경계하는 게 귀여워서 픽 웃어버렸다. 갑자기 칼바람이 가슴 속으로 파고든다. 솔로 마음에 바람이라도 끼얹는 건가. 아으, 씨바! 졀라 추워! 나는 후드를 머리에 뒤집어 쓰고, 동그라미를 붙잡고 있는 주인의 손을 쭈욱 밀었다. 빨리 가, 어으, 코 시려. 주인은 심통 난 목소리로 '알았어요!'하고 걸음을 아까보다 빠르게 옮겼다. 마트에 도착하자 주인은 동그라미에서 붙어 있던 작은 손을 떼, 카트 하나를 끌었다. 이리저리 끄는 게 힘겨워 보여 주인의 동그라미를 잡아 카트 옆으로 옮겼다. 자꾸 만지지 마요! 주인이 눈을 흘기며 말했지만, 나는 말을 그대로 흘려보내고 카트를 잡았다. 주인은 한 바퀴를 쭉 돌며 돼지고기와 고추장 같은 걸 샀다. 그리고 세탁 세제도. 과자 칸을 지나려기에 '잠깐!' 하고 과자 칸으로 입성했다. 벌써 신성한 기운이 나를 맴돈다. 나는 무턱대고 과자를 몇 개 집어 카트에 넣었다. 처음엔 별 생각이 없어 보이던 주인 표정이 나중에는 굳어버린다. 저게 얼말까, 라고 생각하는 거겠지? 어찌 됐든 나는 과자를 몇 개 더 담고 계산대로 향했다.










"57080원이요."
"오, 오만 칠…."









지갑에서 체크카드를 꺼내며 덜덜 떠는 작은 손을 지켜보다, 바지 주머니에서 신용 카드를 꺼내 아줌마에게 건넸다. 주인이 의문스럽게 나를 쳐다본다. 역시 엄마 카드. 봉투도 같이 계산해주세요. 짧게 말하자 아줌마가 봉투를 주기에 주섬주섬 과자들과 생필품들을 담았다. 아직도 멍한 표정의 주인을 계산대 앞에 두고 카트를 카트대에 집어 넣었다. 그나저나 봉투가 꽤 무겁다.










"아, 음. 내가 계산하려고 했는데…."
"아까 피자랑 나 도와준 값."










지금쯤 엄청 감동 먹었겠지? 한낱 대학생이 무슨 돈이 있다고 피자를 덜컥 사주나 하고 생각했었는데. …아, 갑자기 존나 짠돌이 친척 새끼가 생각나서 열이 훅 뻗쳤다. 지금이 밤이라 다행이다. 낮이었으면 봉투를 던지고 무턱대고 친척 집에 찾아가 전정개가 됐을지도 모른다. 친척 새끼. 오늘 귀 파다가 피나 졸라 나라. 흥. 주인이 나를 쫄쫄 따라온다. 이렇게 보니까 존댓말을 쓰는 것도 그렇고 주인은 참, 마냥 애 같다. 오늘 내가 계산도 했고. 그러고보니 머리를 묶으니까 더 애 같아 보이기도 하고.










"으와아앙! 엄마야아!"
"워, 씨!"










봉투를 들고 집으로 향하는데, 갑작스레 주인이 제 심장 자리를 부여잡고 풀썩 주저앉는다. 주인 소리에 나도 놀라 봉투를 집어던져버렸다. 덕분에 과자들이 여기저기로 흩어졌다. 에라이, 씨벌탱. 나는 헥헥거리며 진정하는 주인을 한 번 바라보고, 과자를 봉투에 주섬주섬 주워 담았다. 어우, 안 그래도 허리 아픈데 오늘 허리 운동 제대로 하네. 허리 굽혔다가 세웠다가를 몇 번 반복하다 주인의 어깨를 잡아 끌어올렸다. 귀신이라도 봤어? 주인에게 아무렇게나 물으니 주인이 영혼없이 끄덕인다. 이 세상에 귀신이 어디 있어. 내가 다시 말하자 주인이 울먹이는 표정으로 '있어요오….'하고 작게 말한다. 나는 주인의 뒤에 서서 다시 동그라미를 잡아 앞으로 밀었다. 아무 말도 안하는 걸 보니 진짜 놀랐나보다.










"귀신이 어딨는데?"
"…아니, 내가… 가다가… 이케 가다가… 차를 봤는데… 차에 그 할머니가… 붙어… 이써가꼬…… 뭐지 하고… 다시…… 봤는데… 그…… 없어져가지고오…."










주인의 시선을 따라 쌩 달리는 차로 시선을 옮기니 웬 봉투 하나가 힘차게 펄럭이고 있다. 설마 저게 귀신? 주인이 무슨 소리를 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당황해서 혀가 없어진 건지 혀 짧은 소리를 낸다. 그게 웃겨서 자꾸 웃음이 터져 나오려는 걸 꾹 참아야 했다. 이 여자는 나이를 거꾸로 먹었나. 결국은 옆에서 푸우우 하고 웃음을 터뜨려버렸다. 주인은 내가 웃는 게 거슬리지도 않는지 꽁꽁 얼어 있기만 하고. 주인 동그라미를 가만히 내려다보는데 기가 막히게 좋은 생각이 떠올랐다. 나는 입술을 씨익 말아올렸다.










한 번 당해봐라, 주인.















덧붙임

오늘도 반가워요, 안녕.
정국이가 예쁜 말을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들 하시고 계시더라구요.
저도 욕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곧 쓰지 않게 할 예정입니다.
나중에 정국이가 어떻게 욕을 쓰지 않게 되는지, 잘 지켜봐주세요.
그나저나 똥꼬발랄한 정국이 글 쓰니까 자연스럽게 기분이 좋아지네요. 넘나 귀여운 것.
오늘도 만나서 반가웠어요. 이삐들.
암호닉 확인 해주세요.





<암호닉 관련>


* 일단, 저는 글마다 암호닉을 따로 받아요.
제 글에도 이삐들 취향에 따라 좋은 글이 있을 수 있고, 별로인 글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져.
반존대에 신청하셨다고 해서, 남자기에도 그대로 암호닉이 따라오는 건 아니랍니다.


* 또 이번 남자기 글은 제가 10일까지 받겠다고 말씀드렸지만,
정말 감사하게도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해주셔서, 일단은 제가 수용할 수 있을 만큼 받는 게 맞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댓글로 여기까지 받겠다고 말씀드린 데까지 받았습니다.


* 신청이 아직 되지 않았다고 해서, 계속 받지 않는 건 아니구요.
5화나 6화, 늦으면 7화 때에 또 받을 예정이에요. 그 때 신청해주심 된답니다.


* 또 이번에는 암호닉에 대해서 많이 생각을 해 봤는데요,
같은 시간에 같이 달려주시는 분들이 아무래도 제게는 조금 더 특별한, 암호닉 이삐들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홛동을 하지 않으시면 암호닉 명단에서 제외를 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메일링도 이제 암호닉 분들에게만 할 생각이에요! 그게 아무 것도 아닌 저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에게 예의라는 생각이 들어요.


* 마지막으로 이삐들 사랑함다. 님들 제꺼 침 퉤퉤. ♡



남자기 이삐들


가위바위보 / 감자감자펀치 / 강변호사 / 강여우 / 강화유리 / 개나리 / 갤3 / 고여비 / 공대생 / 광어회 / 굥기윤기 / 군밤양갱 / 귤 / 김계덜렁 / 김러브 / 김태태 / 까꿍이 / 꼬깔콩 / 꼬이 / 꽃님 / 꽃비 / 꽃오징어 / 꼴뚜기 / 꾸기밥 / 꾸까 / 꾸꾸 / 꾸꾸낸내 / 꾸꾸다꾸꾸 / 꾸양 / 꾹꾹이 / 꾹냥꾸가냥 / 꾹라떼 / 꾹혜 / 꿍디 / 꿍양 / 뀨기 / 뀨뀨 / 뀨루뀨뀨루 / 뀰





나의별 / 나진 / 난나누우 / 남기 / 내마음의전정쿠키 / 너랑나 / 너의봄 / 넴리 / 누가보면 / 눈부신 / 뉸뉴난나 / 늘봄 / 늘품 / 니뿡깝민






다다눌♥ /다름 / 다비듀 / 다홍빛 / 단미 / 달꾸 / 달리기 / 달달한비 / 대학갈래 / 데자뷰 / 도니정 / 도손 / 독자 91 / 돞 / 됼됼 / 둥둥이 / 둥이마망 / 듀크 / 드드 / 디지몬정국 / 따르릉따르릉 / 딸기잼 / 또비또비 / 뚝딱이 / 뜌 / 띠리띠리






라미 / 라블리 / 라슈라네 / 라온하제 / 라일락 / 라임슈가 / 라코 / 랩런볼 / 레이첼 / 레인보우샤벳 / 룬 / 룰루랄라 / 리이빅






마망고 / 마이크로칩쿠키 / 마셀린 / 막꾹수 / 망개떠억 / 망개똥 / 망개침침 / 망개한지민 / 매직핸드 / 머루 / 멜랑꼴리 / 멜팅지민 / 명탐정코코 / 모란 / 모윤 / 모찌 / 몽쉘 / 몽자몽 / 무네큥 / 무리 / 문어댄스 / 미늉 / 미니꾸기 / 미랑아 / 미스터 / 미인윤기왕님 / 민슈팅 / 민슈프림 / 민윤기천재짱짱맨뿡뿡 / 민윤기♥ / 민트향 / 밍뿌






바닐라슈 / 바우와우 / 박여사 / 박콩 / 방소 / 백열 / 뱁새 / 범블비 / 벨베뿌야 / 보라도리 / 복숭아꽃 / 복숭아츄 / 복쯍아 / 본시걸 / 봉봉 / 부농이 / 부들부들 / 붐바스틱 / 뷔글태글 / 뷔뷔빅 / 뷔요미 / 블랄라 / 비눗방울 / 비데 / 비비빅 / 빙봉 / 빛날 / 빨간필통 / 빨강 / 빨주노초파남보 / 빵빵 / 빽쮸 / 뽀뽀할뻔 / 뽀야뽀야






사랑뚜이뚜이 / 사랑스러엉 / 사이다 / 산와모니222 / 삼다수 / 삼학년 / 새슬 / 새싹 / 서유윤 / 세벨귀모니 / 세젤귀 / 세젤예세젤귀 / 센치해 / 소진 / 솔랑이 / 솜구 / 수수태태 / 순별 / 숩숩이 / 슙럽 / 슈가슈가룬 / 슙슙이 / 스고이전정국 / 스타일 / 식염수 / 썩은촉수 / 쑥쑥꾹쑥쑥






아꾹 / 아망떼 / 아카아카해 / 안녕엔젤 / 안녕하새오 / 안돼 / 암소 / 얄루얄루 / 어깨 / 어린이운동화 / 에스홉스 / 에어컨 /엘런 /연이 / 열꽃 / 열원소 / 영샤 / 예화 / 오레오 / 오메데도 / 오빠미낭낭 / 오타 / 오하요곰방와 / 오호라 / 옮 / 와장창 / 요랑이 / 요홓홓홓 / 용용이 / 우리집엔신라면 / 우린 / 웃음망개짐니 / 워더 / 원형 / 위잉위잉 / 유루 / 유비 / 유유 / 유은 / 유자차 / 유자청 / 윤기름 / 윤기뷘 / 윤기윤기 / 윤기의 봄 / 윤기자몽 / 윤민기 / 윤월 / 윧 / 융기태태쀼 / 융융힝 / 응캬응캬 / 응캬캬 / 이가탄탄 / 이월십일일 / 이즈먼 / 인연 / 일게수니 / 입틀막






ㅈㅁ / 자두자두 / 자몽 / 자몽선키스트 / 자몽주스 / 자몽현 / 잰 / 저장소666 / 전아장 / 전꽃 / 정국빵 / 정글벙글 / 정꾸기 / 정꾸기냥 / 정꾸야 / 정희망 / 제이 / 제제젲 / 종구몽구 / 종이심장 / 쥬스 / 지민이바보 / 지민이와함께라면 / 지블리 / 진진♥ / 짐니숳니 / 짐절부절 / 짜근 / 짜몽이 / 짝짝 / 짬뿌 / 쩐워더 / 쩡구기윤기 / 쫑냥 / 찐빵






참기름 / 챠밍 / 청보리청 / 청퍼더 /체리 (중복) / 체리마루 / 체리블러썸 / 체리캔 / 총총총 / 충전기 / 칙촉 / 침구 / 침침럽






칼라변파워 / 컨디션 / 코코파미 / 코코팜 / 쿠야안녕 / 쿠쿠






탄둥이 / 탄소 1 / 태태 / 탱수니 / 테형이 / 토끼 / 토끼남자 / 토끼풀 / 토마토마 / 통증 / 트리






파란 / 팬케이크 / 포스트잇 / 풀림 / 플랑크톤 / 피그렛 / 핑몬핑몬핑몬업 / 핑핑이






하바나콩 / 하옵카 / 해피 / 헐마이니 / 헤온 / 현 / 현이 / 호구마 / 호두마루 / 호비 / 호빗 / 호시기 / 홈매트 / 환타 / 흰색 / 히동





0-9


0428 / 0623 / 0831/ 1001 / 10041230 / 1023 / 1029 / 1204 / 423 / 6번탄소 / 990419





A-Z


Blossom / eeggg / Kuky / lotus / RJ





--


#진징이 / #침쁘# / ~계란말이~ / ♡심슨♡ /♡틸다♡ /♥민군주♥ /♥여지♥ /♥옥수수수염차♥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남자친구가 자꾸 기어올라요 02  247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우어어
7년 전
독자9
자까님...제일 일찍 온 주제에 제가 지금 글을 읽을 수 없는 상황이라 가능할 때 다시 와서 읽을 수 있을까요...?ㅜㅜㅠ 내일 꼭 읽을게요...❤️
7년 전
채셔
당연하죠. 편할 때 읽어요, 이삐! ♡^ㅁ^♡
7년 전
독자130
우아앙 자몽이예요!!! 마아아아ㅏㅇ니 늦어버렸죠...?제가 또 낮잠에 깊이 빠졌다가 왔답니다!!!하하 원래 제 계획은 7시 반에 들어올 거였ㄴㄴ데... 괜찮아요 뭐 작가님 작품 보고 갈거니까... 컴퓨터 킨 이유가 이건데 뭐가 더 필요하겠씁니까!!! 와아아앙 작가님 아무튼 이 좋은 글 사랑하고 감사하고 또 좋아하고 늘 워더... 사랑해요!!!
7년 전
독자2
망개똥 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 슴살이여도 아직 학생은 학생이닼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짓이 아줔ㅋㅋㅋ 좋아하는 여자 툭툭 건드리는 남학생같앸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
두둠칫이에요 정국이 20살인데 말하는 건 무슨 중학생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자유분방한 영혼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여주는 너무 귀엽구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4
암호닉 신청 기간을 놓쳐 암호닉 신청을 못한 멍천한 독자입니다...
작가님 글에서 정국이 남고딩미가 넘쳐 흘러서 너무 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꾹이의 남고딩스럽고 귀여운 모습에 광대가 우주까지 올라간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꾹이 무슨 장난을 칠려고 ㅋㅋㅋㅋㅋ 오늘 정국이 시점에서 봐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화 기다리고 있을께요! 사랑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5
안녕하새오예요 오늘은 정국이 시점이네요 ❤❤ 정구기 저런 성격도 넘 제 취향... 저격이랍니다... 욕하는 것도요... 저는 다 좋아요... ㅎㅎ 전정국 장난꾸러기,,, 사랑해,,, 너의 그런 모습까지도,,, ❤
7년 전
독자6

정국이가 점점 여주에게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나봐요! 자꾸 만지고 싶고 건드려보고 싶고 그거 사랑인데...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7
어쩌죠 ㅠㅠㅠㅠㅠㅠ 꾹이가 너무 귀여운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이 아프네요 고딩미 낭낭한 꾸기 8ㅅ8 암호닉 신청을 놓친 일개 독자7은 익명으로 오늘도 덧글 남기고 갑니당 총총... 늘 잘보구 가요 ! 꾹이가 성인이 되면서 내심 미자 꾹이가 그리웠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채셔님 글로라도 미자꾹이를 보니 마음이 선덕선덕하네요 누나한테 와주겠니..? (철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
ㅡ아아아악
7년 전
독자10
플랑크톤이에여❤️❤️❤️ 아 전정국 귀여워 무슨짓을할려궇ㅎㅎㅎ 꺄앙
7년 전
독자11
헤온이에요! 하앙 전 욕하는 정국이도 괜찮은데, 뭐 남고딩이 입에 욕 다는거 당연한거 아닌가요.(뻔뻔) ㅋㅋㅋㅋㅋㅋ 죄송하고 예쁜말 쓰는 정국이가 되어야죠. 그럼요. 근데 여주가 진짜 영적인 존재를 보는 건가요. 장르가 로코가 아니라 퇴마물인가요... 전 뭐든 좋습니다!
7년 전
독자12
ㅅㄷ
7년 전
독자13
뀨기에요! 정국이 정말 똥꼬발랄해욬ㅋㅋㅋㅋㅋ너무귀여운거같아요 여주도 귀엽곻ㅎㅎ 정국이 사촌은 무슨일이길래 정국이가 그렇게 싫어할까요?? 아무튼 잘읽다갑니다~
7년 전
독자14
뽀야뽀야입니다!_노래들으먼서 글 읽는데 밝은 분위기에 정꾸기가 동그라밐ㅋㅋㅋㅋㅋ라고하면서 잡아당기는 부분 넘 귀여워요ㅠㅠ감사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5
쿠야안녕이에요~ 똥머리 했는데 만지면 진짜 싫지만...!!! 정국이라면ㅎㅎㅎㅎㅎ 몇 번이고 다시 묶을 수 있지요~ 정국이의 시점인 글도 재밌는거 같아요!!
7년 전
독자16
둥둥이에요!!!! 와 진짜 귀여워ㅠㅠ 여기까지는 봐ㅛ던거같응데 아닌가 맞나 하튼 새로운 내용도 보고시고 다시보니까 좋구 그러네요ㅠㅠㅠ
7년 전
독자17
미랑아입니다! 정국이 현실고등학생미 철철 넘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
뜌입니다ㅠㅠ 엄카 긁는 정국이 멋있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지금 여주 똥머리보고 저러는 거죠?ㅋㅋㅋ 귀여워 다음편에서 무슨 짓을 할지 두근두근ㅋㅋㅋ 작가님 이번편도 잘 읽고가요!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해요♥♥♥♥♥
7년 전
채셔
맞다, 이거 예전에 다른 필명으로 연재한 적 있어요. 본 적 있다면 착각 아니구 그 글 맞습니다. 저 되게 다른 필명으로 글 많이 올렸었거든요. /ㅁ/
그리고 윤리학 시리즈를 연재하던 사람도 저 맞답니다. 다 저예요. ^ㅁ^

7년 전
독자19
자까님.. 저 [호비]로 암호닉 신청 했었는데.. 암호닉 명단에 제 암호닉이없어서.. 댓글남겨요!

정국이랑 여주 보면 볼수록 너무 잘 어울린다는..! 앞으로 정국이랑 여주의 케미가 기대되네요!!

7년 전
채셔
수정했습니다, 확인해주세요! ^ㅁ^
7년 전
독자20
비비빅이에요! 정국이 낯가린다더니 발랄한겈ㅋㅋㅋㅋㅋㅋ여주랑 좀 더 편해지면 투닥투닥 더 귀여울 것 같아요ㅋㅋㅋ지금 여주 반응도 재밌고ㅋㅋㅋㅋ
7년 전
독자21
헐마이니에요!!ㅋㅋㅋㅋㅋ정국이도 너무 귀엽고 여주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작가님더 귀여워ㅜㅜㅠㅠㅠㅠ둘이 커플되면 케미 빵빵할ㄱ게 예상되욤!ㅋㅋㅋㅋ아 너무 기대됭ㅠㅠㅠㅠㅠ작가님 워더.정국이 워더.♥
7년 전
독자22
♥여지♥예요! 오늘도 잘 보고 감다 축제 준비 때문에 바쁜 저에게 한 줄기 빛을 내려주셨네요 사랑함다...
7년 전
독자23
[뷔여워] 신청해요! 탄소가 귀신을 보는 컨셉은... 아니죠? ㅇㅂㅇ?
7년 전
독자24

맨날엄청어른어른!이런정국이들만보다가 유치원남자애기같은정국이보니까 엄청신나네요ㅜㅜㅜ너무귀여ㅝㅜㅜㅜㅜㅜㅜ하악...작가님은좋은사람이에요.......하아아ㅏㄱ

7년 전
독자25
박콩입니다!
으와아앙이라닠ㅋㅋㅋㅋㅋㅋ 정국이가 기어오르는 것도 일리가 있지만.. 여주가 저렇게 귀엽게 구는데 자꾸만 장난을 치고 싶은 마음도 이해가 되네요ㅋㅋㅋㅋ 똥머리를 그렇게 신경 쓰고.. 하는 짓이 그냥 딱 애기 같은데요? 제가 봐도 귀여운데 다 큰 성인 남자인 전정국이 봤을 땐 또 얼마나 귀여울까ㅋㅋㅋㅋ 앞으로도 더 기대가 돼요! 잘 보고 갑니다 자까님~

7년 전
독자26
정국이 너무 똥꼬발랄~ 귀엽닼ㅋㅋㅋ
7년 전
비회원152.48
꾹냥꾸가냥이에요! 정국이가 당해봐라 하고서 장난치다가 놀라서 안는다던지..다른 스킨십이 있다던지..ㅎㅎ
7년 전
독자27
옮이에요! 하 정국이 진짜 카드 쓸때 너무 멋져여... 엄카지만 그냥 카드 주는게 워후~~~! 똥꼬발랄한 정국이도 제 취향이고 말입니다 헤헹!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28
탄소1 입니다! 아 헐 뭔가 비밀이 있었어...!!! 정국아ㅠㅠㅠㅠㅠㅠ 끄응 ㅠㅠㅠㅠㅠㅠ 동그라미래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부터 분홍분홍의 조짐이!!!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비회원122.19
엘런이에요!!
아! 따로따로 였군요!!!! 오...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고마워용

7년 전
비회원91.45
작가님 지민이바보에요 !! 어어 신청했던거같은데 암호닉에 없어서 비회원이라 늦게뜬건가 싶은데 제가 실수한걸수도 있어서 다시신청할게요 !! 다시 신청하면 되니까 ♥️(해맑) [지민이바보]로 신청할게요~~ㅎㅎ 그나저나 작가님 이 글 그 예전에 다른 필명으로 연재하신 적 있으시죠? 진짜 재밌게 봤었는데.. 나중에 채셔님 필명으로 연재하면서 그 이글 기억하시는 분들 있냐고물어보시지않으셨어요? 아닌가 .. 쨌든 저번에 쓰셨던 글 정말졍말뎡말x10 잘 봤었어서 이번에도 기대가 됩니다 ♥️♥️♥️♥️ 결말도 기대돼요 !!!! 항ㅅ!!!! 늘 응원합니다 ^^♥️
7년 전
독자29
꼬이에요!귀신?!뭘본걸까요 여주는?!
정꾸입장에서 풀어진 이야기를 보니 여주는 정말정말정말정말 귀여운..! 무슨장난을 꾸밀지(두근두근)오늘도 예쁜글 너무 잘 읽고가요 항상 감사합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30
민윤기♥입니다! 정국이 시점 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그럴줄몰라따
7년 전
독자31
이가탄탄
장난끼 넘치는 정국...♥ 좋습니다ㅠㅠ 좋아요ㅠㅠㅠ 우리 정국이 무슨 장난을 생각하고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다 받아주겠어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봤습니다 작가님 싸랑해요~♡♡

7년 전
독자32
융융힝이예요! 아 정국이 귀여워요!!!! 주인은 거 귀엽네요! 어..저도 주인이란 말이 입에 붙어저렸네요!!ㅋㅋㅋㅋ 떵꼬발랄한 우리 정국이! 앞으로도 얼마나 똥꼬발랄해질지 궁금합니다! 주인 덕분에 예쁜말만 쓰게 되겠죠? 하 왜 때문에 설레는걸까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33
흰색임다! 으앙ㄱ 주인이라니,,,,,, 쿠키 넘 귀여운 거 아닌가여? 정국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34
따르릉따르릉~
정국이 욕이 줄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ㅏ닌가 기분탓인가..?
정국이도 귀여운데 여주가 더귀여움...ㅋㅋㅋ 진짜 나이 거꾸로 드셨나..ㅠㅠ 넘 귀엽.. 근데 진짜로 여자혼자사는 원룸에 남잘ㄹ 들이기 아무리 나보다 어리다지만 그래도 들이기 어려웠을텐데 여주어머님 짱짱... 그래도 정국이도 그걸 알고 좀 살갑게 들어가려는거보면 참... 나중에 어떤 성격 나올지도 궁금하구... 졸업하기전에 데뷔하는건지.. 데뷔하면 집 나가는건가..? 아니겠죠..? 같이살아야지..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
글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35
어깨입니다 정국이가 한 기가막힌 생각이 뭘지 궁금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정국이가 여주보다 나이가 많은 것 같아요 여주가 고딩처럼 귀엽게 나와서 저도 덩달아 귀여워지는 느낌...!
7년 전
독자36
호시기입니다! 정국이 진짜 똥꼬발랄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 쓰는것도 웃겨요ㅋㅋㅋㅋㅋㅋ 여주를 귀엽게 생각하는거 같은데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여주가 진짜 나이를 거꾸로 먹는지 말하는것도 귀엽고ㅠㅠㅠㅠ 정국이도 귀여워요ㅠㅠㅠㅠ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37
김태태
7년 전
독자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 시점 재미써영ㅋㅋㅋㅋㅋㅋ 여주시점이랑 정국이 시점 번갈아나오면 재미쓸거같아여!!@
7년 전
독자38
작가님 브금이 너무 좋아요 무슨 노랜줄 알 수 있을까요 호호
7년 전
채셔
Ed Sheeran - Thinking Out Loud (Anvion Remix) 입니당! ^ㅁ^
7년 전
비회원125.34
우오오오 마이크로칩쿠키에여!! 정구기 무슨 장난을 치려구하는걸까요??!!
7년 전
비회원22.132
호구마입니다!!! 날이 너무 더워요 ㅠㅠ 아니 습하다고 하는 게 더 맞는 건가요 아침부터 짜증이 마구 나서 오늘 하루가 불쾌한 하루였는데 이렇게 자기 전에 작가님 글을 다 보고....... 감동이 오면서 피로가 다 씻기네요 ^ㅁ^ 정국이가 과연 무슨 장난을 쳤을지 기대도 되고 우리 여주도 왜 이렇게 귀여운 건가요....? 이 터져버렸다....... 수고 많으셨고 우리 계속 같이 달려요 ♡
7년 전
독자40
정국이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132.142
망개떠억입니다 정국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연하남이여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1
뭐야 왜이랗게 설레는거예요ㅠㅠㅠ
7년 전
독자42
갤3입니다!!!!
처음의 생각과는 반대로 점점 여주한테 관심을 보이네욬ㅋㅋㅋㅋㅋ 기여운 정국이ㅠㅠㅠㅠ

7년 전
독자43
침침럽
ㅋㅋㅋㅋㅋㅋㅋ여주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정국 은근 능글맞은것도 맘에 들고 아쥬 좋아효

7년 전
독자44
핑핑이
역시 전정국... 진짜 귀엽네요8ㅅ8 정국이의 시점에서 보는 글이라서 그런지 약간 애같은 면이 잘 보여서 더 사랑스러운 것 같아여❤ 아직 철이 덜 든 것 같은 장난꾸러기같은 모습이 정말로 심각하게 좋습니당8ㅁ8... 정국이 정말 최고예요...❤ 다음 화에 장난 한 번 더 칠 것 같은데 벌써부터 귀여우면 어떡하죠ㅠㅠㅠㅠ 예쁜 정국이 기분좋게 잘 보고 갈게요!_!

7년 전
독자45
유유에요 진짜 자까님 진짜 잘 끊으시네요 다음편이 엄청!!!!궁금하잖아요!!!!!!!!ㅠㅠㅠㅠㅠ정국이 넘나 똥꼬발랄하고 좋은것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6
라온하제입니다!ㅜㅜㅜㅜ와아 최고에여ㅜㅜㅜ(^ 3^) 잘읽구갑니당
7년 전
독자47
워더
7년 전
독자53
전정국 넘나기요온것....ㅠㅜㅠㅠ사랑스럽다...그렇게사랑이싹트는거야..
7년 전
독자48
꾸꾸낸내에요 ㅎ 정국이 큰일났네요 분명 여주한테 고백할 삘인데 저거저거 큰일났어 큰일났어 어쩜 저리 귀여울 수 있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9
정꾸기냥 왔어요! 악ㅋㅋㅋ 정국이도 여주도 귀여워서ㅋㅋㅋ 교복입은 정국이는 사랑이죠ㅜㅜ
7년 전
독자50
사랑뚜이뚜이입니다!

우리 정국이ㅠㅠㅠㅠㅠㅠ너무 이쁘다ㅠㅠㅠ 욕하디마 우리 정꾸..... 우리 여주도 응? 많이 이뻐해주고 ㅠㅠㅠㅠㅠ멋있다 정국이!

7년 전
독자51
망개침침이에요!! 오늘은 쿠야 시점이네요ㅎㅎ 저번 편 읽으면서 무슨 생각하고 있는지 궁금했었는데 누나를 저렇게 생각하고 있었다니!!(누나 맞겠죠...?) 진짜 귀엽네요!!! 사실 저는 욕쓰는게 거슬리지는 않았는데 안 쓰는게 더 나을거 같기도 하네욤 이번 글도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52
미늉이에요! 하 능글능글한 정국이....크으....완벽...그자체...(털썩) 오늘도 진짜 재밌게읽고갑니다!ㅜㅜ
7년 전
비회원98.222
유루입니다! 진짜 작가님 말대로 똥꼬발랄할 정국이네요ㅋㅋ 너무 좋아요♡ 어떻게 놀려먹을까 생각하는거부터 머리가지고 장난치는것가지 하나같이 똥꼬발랄해...♡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54
칙촉
아ㅋㅋㅋㅋㅋㅋ정국이 벌써 여주한테 관심이 갔네요 아 좋아라 장난꾸러기인 것도 넘 귀여워요 ㅋㅋㅌㅋ남고딩스러워...(코쓱 마지막 말 되게 궁금하네여 다음에 무슨 장난을 칠지 ㅋㅋㅋㅋㅋㅋ저 계속 엄마미소로 봤습니다 ㅎ...둘이 넘 귀여워서리 ㅎㅎㅎ오늘도 잘 봤습니다!♥

7년 전
독자55
삼학년이에요!!ㅋㅋㅋㅋ정국이 친척집에 쌓인게 많은것 같아옄ㅋㅋㅋㅋ분이 여기까지 느껴지넼ㅋㅋㅋㅋ아마 친척집은 귀파다가 귀에 피가 났겠죠?!(상상하니 귀가 아파온다)ㅋㅋㅋ정국이 말투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욕을 어떻게 멈추게 할지 궁금하네요!!ㅋㅋㅋㅋ다음화를 기대하며 전 자러 갈게요!!방나잇!!
7년 전
독자56
오오오오 되게 재밌오요!!!!!!!!!!! 주인이라고 부르다니 흐흐 심쿵 심쿵
7년 전
독자57
단미에요ㅜㅠㅜ우오아어어어어 여주심쿵 너무귀여워요ㅜㅜ 정국이도 좋구여ㅜㅜㅜ
7년 전
독자58
우리집엔신라면입니다...주인....주인....쥬잉.....쥬잉주잉쥬이이쥬잉쥬잉....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정국이 말끝에 주인이라는 단어붙이는거 진짜 너무 귀여워여 엉엉(울먹)그리고 진짜 아ㅠㅠㅠㅠㅠㅠ진짜심장설레네요ㅠㅠㅠㅠㅠ오늘도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59
자까님의 침밭은 열꽃입니당...! 음 어감이 좀 그렇긴 하지만 애정해주신다는 뜻이니까 넘어가겠... 정국이ㅠㅠ 뭔데 설레고 좋은거죠....? 성인 고딩이라니 철컹철컹 할일도 없고...!! 둘이 썸타서 콩키우는 일만 남았네요 음악하는 고딩.... 벌써부터 미래가 탄탄하네여 솔직히 이런 소재들 많이 올라오는 거면 현실에 있을법 하잖아요 근데 왜 제 주위에는 눈씻고 찾아봐도 저런 사람은 커녕 머리카락도 안보이는 거죠...? 이래서 제가 남자친구가 없었나봐요... 제가 물론 좀 많이 늦게 올수도 있지만.... 댓글은 꼬박꼬박 달께요.... 내치지만 말아주세요.....8ㅅ8
7년 전
비회원227.3
탱수니
아 똥꼬발랄한 정구기 너무 귀여워요!! 브금이랑도 잘어울려용ㅎㅎㅎㅎ 여주도 귀여워요! 봉투보고 귀신이라고 한 거보고 빵터졌어요!! 그나저나 정국이가 여주 어떻게 놀려먹을지 기대되네요!!

7년 전
독자60
진진❤️이에여!!!
하...요기가 제가 누울곳...?사....
둘이 왤케 귀여워ㅠㅠㅠ얼른사겨ㅠㅠㅠ엉엉

7년 전
독자61
[소금]으로 신청해요!~ 이번 것도 너무 재밌어요 ㅠ주인~
7년 전
독자62
세젤귀
나도침튀ㅣ퉤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아빨리진도나갔음조켔는걸요?히히히히

7년 전
독자64
호두마루예요!!
와 전정국 사람 놀리는데 도가 텄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행동이 왜 이렇게 설레는거죠?ㅠㅠㅠ

7년 전
독자65
뽀뽀할뻔이에요ㅋㅋㅋㅋ앜ㅋㅋㅋㄲ
정구가ㅋㅋㅋㅋㅋㅋ진짜아재미넘치는고등학생ㅋㅋㅋㅋ
ㄲㅋㅋㅋ오늘도잘읽구가요!

7년 전
독자66
짜몽이에요ㅠㅠ정국이랑 여주 둘 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여주 놀리는거 귀여우면서도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7
자몽현이에욤 정국이가 주인이라고 부를 때마다 제 심장은,,, 남아나지를 않아요,,, 엉엉 오늘 읽고 싶었는데 엉엉 작가님 최고 ㅠㅠ 채셔 님 오늘도 조은 하루!
7년 전
독자68
윤기윤기에요 ㅎㅎㅎㅎ정국아 ㅎㅎㅎㅎㅎㅎㅎㅎㅎ기여워 ㅠㅠㅠㅠ
7년 전
독자69
군밤양갱이에요!!
정국이ㅋㅋㅋㅋㅋㅋ 풋풋하고 너무 고딩같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0
[루이비]로 암호닉 신청이요!
7년 전
독자71
10041230

여주 놀리는 정국이가 더 귀여워욬ㅋㅋㅋㅋㅋ 저렇게 하다가 사랑이 싹 트는 건가요.. 얼른 서로 죽고 못사는 모습 보고싶네요!

7년 전
독자72
빙봉이에요!! 전정국 귀여워ㅠㅠ 연하미 낭낭하고 친척 욕하는 거 왜 이리 잘 어울려요ㅋㅋㅋㅋㅋ 욕은 여주가 고치겠죠?? 진짜 좀 만 있으면 달달함의 끝을 달릴꺼 같은 그런 느낌♥♥ 설레서 심장이랑 발꼬락 다 꾸부렁해지겠죠ㅎㅎ
7년 전
독자73
하바나콩이에요!! 전정국 너무 귀여운거아닙니까!! 심장을부여잡는당...ㅠㅠ연하미낭낭하고요? 내남자라 말했다가는 영창테러당하겠죠?ㅋㅋㅋㅠ채셔님 글진짜 다 너무 제스탈ㅠㅠ♡-♡
7년 전
비회원111.28
부농이에요! 아 정국이랑 여주 둘 다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둘이 서로 엄청 놀리고 당하고 하면서 사는거 생각하니깐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정국이 낯가리는거 아니에요 처음부터 저렇게 하는데 무슨 낯이에요ㅋㅋㅋㅋ 여주만 특별한건가ㅋㅋㅋㅋ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74
에 저는 욕하는 정국이도 좋습니다 정국이스뭔들! 정국이 시점에서 보니깐 정국이가 더 귀엽네여.. 짜식 벌써부터 여주 좋아하는고니? 허허 진짜 잘 놀리네옄ㅋ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덩♥
7년 전
독자75
문어댄스입니다 !
드디어 회원이되었어요 ㅠㅠㅠ!!!감격..
정국이 속마음이 이랬다니 참..ㅎㅎㅎ
역시 남녀가 한집에 같이살면 관심이 조금이라도 생기는게 당연한건가봐요..부럽네요 ㅠㅠㅠ

7년 전
독자76
범블비
정국이 남고딩미 대박ㅠㅜㅠ넘나 좋은것ㅠㅠ

7년 전
독자77
쥬스에요!!정국이 시점이라니 색다르네요!! 점점 더 재밌어져갈거같은 기분ㅜㅜㅜㅜ기대돼요!!
7년 전
비회원35.38
유은이에요 정국이 너무 매력있는거 아닙니까ㅠㅠㅠ
7년 전
비회원80.204
으ㅁ!????????!!!?!! 와 저는 제가 암호닉을 신청할 ㄴ 한줄알았어요 채셔님 다른 글 구경하면서 읽다가 까먹었나봐요 ㅋㅋㅋㅋㅋㅋ 아 바보같다 ㅠㅠㅠㅠㅠ 아무튼 잘 보고 가요! 다음에 꼭 신청해야겠네요ㅠ 정국이도 여주도 ㅇ 귀엽네요 대형견이랑 쪼꼬만데 앙칼진 강아지 보는 것 같아요 ㅋㅋ
7년 전
독자78
요랑이에요!!!세상에ㅠㅠㅠㅠ다음에 정국이나 뭔일 벌일지...두근두근
7년 전
독자79
윤기뷘이에요! 여주의 순수함이 너무 인상적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도 정국이만의 풋풋함이 너무 좋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짱...! 다음화가 너무 기대되욥 !!
7년 전
비회원33.180
♡심슨♡이에요! 정국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한테 관심이 가기 시작하네요ㅎㅎ 근데 정국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0
늘봄이에요'-'*♥ 오늘도 작가님 글은 최고입니다♥"♥ 게다가 고딩미 가득한 정국이란...사랑입니다♥저는 욕하는것도 좋은데...(꼼지락) 여주의 똥머리가 신기해하며 콕 찔러보는 정국이의 모습을 상상하니...(털썩) 좋은 세상이였습니다...♥ 잘 읽었어요!
7년 전
독자81
토끼풀이에요!! 정국이 왜이렇게 귀엽죸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ㅋㅋ큐ㅜㅜㅜㅜㅜㅜㅜ여주도 귀엽고ㅜㅜㅜㅜ 너무재밌어요!!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82
짝짝입니당ㅎㅎ정국이시점도나무좋아요ㅜㅜㅜ재밌게보고감니당
7년 전
독자83
딸기잼이에요~~~~~~! 정국이 시점에서 보니까 더 설레고 그르네요.. 이번편도 역시 재밌어요 진짜 작가님..짱이에오
7년 전
독자84
내마음의전정쿠키입니다!!!! 아ㅠㅠㅠㅠ 정국이 시점 넘나 좋습니다ㅜㅜㅜㅜ 정국이가 주인 동그라미 자꾸 만지는게 왜이리 귀엽죠ㅠㅠㅠㅠ 아카짱 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1.219
레이첼이에요! 앜여주카와이...근데 정국이는 더카와이....♡ 저도 저집 입주하고싶어요ㅠㅠㅠ
7년 전
독자85
짐절부절이에요! 정국이랑 여주 케미가...! 정국이도 귀엽고 여주도 귀여워요!!
7년 전
독자86
전아장이예요!1 끄아아아아랑ㄱ 완전 통통튀는 브금에 너무 잘어울려요 ㅠㅠㅠㅠ여주 툭툭 건들면서 혼자 큭큭거리는것도 귀엽고 똥머리를 건든것두 ....귀엽다고 해줄게요..^ㅁ^건들여선 안될 판도라의 동그라미이긴 하지만...ㅎ엄카 긁는것마저두 잘생긴 정국이와 여주의 사랑을 응원함다 워우훠웧우!
7년 전
독자87
사이다입니다!!
아..진짜 서로 티격태격하고 장난잘치는 고딩같아오ㅡㅠㅠㅜ됴ㅛ노뉴ㅠㅠㅠ

7년 전
독자88
꾸꾸에요ㅠㅠ 윽 고딩정국이는 언제나 발리네요ㅜㅜ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89
미니꾸기에요!! 똥꼬발랄정구기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 이번글진짜대박스멜나네여!!!ㅎㅎㅎ 다음편기다리고있을게욯ㅎㅎ
7년 전
독자90
스타일이에요!!♡-정국이너무귀영워요 ㅋㅋㅋㅋㅋ여주도참귀여웅캐릭터같아요둘이어서행쇼해리힝힝헹헹
7년 전
독자91
[메로르]신청이요!
7년 전
독자92
나중에 [오월]로 암호닉 받아주세요..!혹시 배경음악이 좋은데 어떻게 되나요..?
7년 전
독자93
레인보우샤벳 정국ㅇ 말투가 현실고당같아서 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94
붐바스틱이에요!! 정국이시점 재밌어욯ㅎㅎㅎㅎㅎㅎ 무슨 장난을 치려는 건지 기대되욬ㅋㅋㅋㅋㅋ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비회원120.51
넴리예요!_* 정국이 넘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도 똥머리를 건드는 행동은 용서할 수 없어요. 쒸익쒸익 ㅋㅋㅋㅋ 잘 보고 갈게요!!!!
7년 전
독자95
#침쁘#이에요!!! 아 너무귀여워...둘다 너무귀엽다구요....어서사겨...진짜 내용 너무좋아요!!!!
7년 전
독자96
둥이마망입니당! 아이구 정국이 시선으로 보니까 더 귀엽고 달달해지네여! 귀여워 ㅋㅋㅋㅋ머리카락에 손가락 넣는거 현실 정국이같아서 너무 귀여워요 으앙 다음화도 얼른 보구싶어요
7년 전
비회원73.86
안녕하세여 쓰차당해서 비회원으로 댓쓰는 강변호사에요ㅠㅠㅠㅠㅠ이번편은 정국이 버전이네요ㅎㅎㅎㅎ정국아 너가 더 귀여워ㅠㅠㅠㅠ지구뿌셔ㅠㅠㅠㅠㅠ장난치려는거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스물살이 뭐저렇게 귀엽고 난리람ㅠㅠㅠㅠㅠ오늘도 너무 재밌게 잘읽었어요!! 다음편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97
방소에요!!! 암호닉 확인 했습니다 ㅎㅎㅎ 정국이 아주아주 발랄해요 ㅋㅋㅋㅋㅋㅋㅋ 동그라밐ㅋㅋㅋㅋㅋㅋㅋㅋ잘봤아요!!!
7년 전
독자98
진짜 정국이 고딩미랄까? 예! 그런점이 너무 좋은거있죠!!!
7년 전
독자99
청보리청이에요
ㅋㅋㅋㅋㅋ 전정국 진짜 현실 정국이 같아요
작가님이 정국이 실제성격을 진짜 잘 캐치 하셔서
쓰시는거 같아요 ! 잘보고 갑니당

7년 전
독자100
난나누우 에용
이번화는 둘다 너무 풋풋한 귀여운? 그런 감정이 마구마구 쏟아나는 듯한 느낌이에용!!!
역시 20살이라도 마음은 고등학생인 정국이 ! 넘 귀여워요 ㅠㅠ 잘보고 갑니당❤❤

7년 전
독자101
토끼입니다 정국이너무귀여워서저도보면서엄마미소뿜뿜하면서봤는데그렇게쓰셔서저도엄마미소지었다봐용ㅠㅠㅠ너무귀여워여ㅠㅜㅠ
7년 전
독자102
다름
아무리 스무살이라도 고딩은 고딩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정국이 너무 귀여워요. 장난에 넘어가는 여주도 너무 귀엽고 아 그냥 다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39.241
비데에여!!!아 노래도 너무 좋공 기분이 좋아지는 글이에여..♡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3
충전기에요 ㅡㅋㅋㅋㅋㅋㅋ정국이 너무귀여운거 아입니까?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4
환타
여주가 너무 귀여운거아닙니까ㅜㅠㅡㅜㅠ 놀리는 정국이가 귀엽고.. 저런 연하남이랑 살게해주세요...

7년 전
독자105
유비입니다!!!! 아!! 넘나 설레자나요오오어어어 여주도 귀엽고 여주를 귀엽게 보는 정국이도 귀엽곸ㅋㅋㅋ 흐어언나난나
7년 전
독자106
오 꾸기시점!!!ㅋㅋㅋㅋ기여웤ㅋㅋㅋㅋ저런남자랑 어떠케하면 같이 살수있는거죠....?ㅠㅠㅠ
7년 전
독자107
꾸기 흥. 할때 왜이렇게 귀여운지ㅠㅠㅠ 거기다 여주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너무 재밌고 잘읽었습니다ㅠㅠ
7년 전
독자108
쩌ㅇ구기윤기 입니다 !!!!! 귀여운 정국이 헿 빨리 다음화가 빨리 보고싶어료 ❤️❤️
7년 전
비회원211.100
[혬찌]로 암호닉 신청이요!! 으어ㅜㅜㅜㅜ정국시점 너무 좋아여ㅜㅜㅜㅜ막 장난치는거 넘 좋네여..그것도 그렇고 노래하는 정구기라니......ㅠ최고..
7년 전
독자109
꾸꾸다꾸꾸에요!
엌 정구기 장난치려고ㅋㅋㅋㅋㅋㄱㅋㄱ딱 남고딩 다워요ㅋㅋㅋㅋ여주두 넘 귀엽고ㅠㅠㅠ

7년 전
독자110
여주 놀리는 맛으로 사는거 같은 정쿡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장소666씀
7년 전
독자111
멜랑꼴리
작가님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빨리 정국이와 러브러브 모드가 됐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진짜ㅠㅠㅠ

7년 전
독자1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 다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ㅋㅋㅋㅌㅋㅋㅋ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183.110
백열
껴하하ㅏ하하핳 정국이!!!!!!!!! 몸은 20살.....행동은 아직 중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여주가 정국이 노래하는거 보고 반하면 어쩌죠..? 제가 반해야하는데..

7년 전
독자113
룬입니다!!!!!!!!!!!
끄어ㅓ어허어어어 정국이 너무 귀여워여우ㅠㅜㅠㅜ우ㅠㅠㅜㅠㅜ

7년 전
독자114
빨강이에요작가니무ㅜㅜㅜㅜㅜㅜㅜ예쁜망하는 정국이 넘나 사랑스러운것ㅜㅜㅜㅜㅜ오늘도 잘읽고갑니다 알ㅇ러뷰쏘머치
7년 전
비회원190.194
1023이예요~~ 정국이 넘나 귀여워요ㅠㅠ제가 보쌈해가는걸로ㅋㅋ 오늘도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15
오타에옄ㅋㅌㅋㅌㅋㅌㅌ 아 ㅋㅌㅌㅌㅌㅌ짖ㄴ짵ㅌㅌㅌㅌㅌㅌ정ㅇㅇ국이 ㄷ딱ㄱ 호ㅅ기심많고 자난ㄲ 많은ㄴ 남자앸ㅋㅌㅌㅌㅌㅌㅌㅌ진ㄴ짵ㅋㅌㅌㅌㅌ넘ㅁ 귀엽구ㅠㅠㅜㅠㅠㅠ애긱ㅌ구ㅠㅠㅠㅠㅠㅠㅜ넘ㅁ ㄴㅈ귀여우ㅜㅜㅠㅠㅠ
7년 전
독자116
됼됼
아ㅠㅠㅠ정구기 시점 겁나설엔다ㅠㅠㅠㅠㅠㅠ대박

7년 전
독자117
윤월이에요 역시나 남자랑 여자랑 붙어사는데 어떻게 나쁜 맘이 안 들겠슴까아 여주도 귀엽고ㅋㅋㅋ 그나저나 정국이가 무슨 생각을 한 건지 궁금하네요ㅠㅠ
7년 전
독자118
암호닉 신청을 까먹었어요..8ㅅ8 그래도 다으에도 받아주신다니까 그땐 꼭 신청할게요!!
여주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정국이도 여주 구ㅏ여워하는게 눈이 보여서 더 귀여워요ㅜㅜㅠㅠㅠ

7년 전
비회원84.83
꽃오징어에요! 아ㅜㅜㅜㅜ 정국이 너무 귀엽잖아요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19
자까님 예화예요!!! 아 정국이 여주 놀리면 안 돼 우리 여주 울리면 나쁜 쏴뢈 ㅋㅋㅋㅋ 아 여주 너무 귀엽다 키키 정국이도 너무 귀엽고 다 귀엽네요 정말 나도 귀엽고 싶다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120
오레오예요!!!!!! 꾸어어어억 남자기ㅜㅠㅜㅜㅜㅜㅜ주인 놀릴생각하는 정국이 왜이렇게 귀엽죠ㅋㅋㄲㅋㅈㅋㅈㅋㅋ 저렇게 정국이 마음돼서ㅈ보니까 여주 진짜 귀엽다
7년 전
비회원65.167
자가님! 라임슈가에요!! 정구기 너무기여워요ㅜㅜㅜ제목처럼 언제 남자친구가 되는지 기다려져요ㅠㅠ
7년 전
독자121
체리블러썸입니다!! 이번 글도 정국이는 귀엽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 전 욕 쓰는 게 요즘 남학생들 같아서 자연스럽다 생각했는데 곧 예쁜 말 쓰는 정국이로 변한다니 기대중입니다!! ㅎㅎ 왠지 여주가 말 예쁘게 써달라고 해서 바뀔 것 같다는 조심스러운 예상을 합니당...ㅎㅎ 그리구 여주는 존댓말 쓰는데 정국이는 반말쓰는거.. (것두 자기가 연하면서) 저만 발리나여..8ㅅ8 저 부분 은근 설레고 좋아요ㅠㅠㅠㅠ
작가님~ 항상 글 잘 보고 갑니당! 다음 편도 열심히 기다리고 있을게요~♥ (그리구 암호닉 수정해주셔서 감사해요!ㅎㅎ)

7년 전
비회원139.64
무네큥이에요! 역시 정국잌ㅋㅋㅋ 장난끼 넘치는 모습 보기 좋네요 그리고 엄카. 쿨하게 꺼내서 결제해주는게 너무 멋이ㅛ네요 증말...
7년 전
독자122
마망고입니다!둘이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른둘이사귀게되는날을기다리고있겠어요!
7년 전
독자123
누가보면
ㅠㅠㅠㅜ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왜례 귀엽죠 전정국도 그 또래에 아이같은 생각을 가져서 더 귀여워요

7년 전
독자124
짜근입니다 무슨 장난을 치려고...설레긴 설레는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5
아망떼
정구기너무귀여어오ㅠㅠㅠㅠㅠㅠㅠ정말ㄴ아카스러워요ㅠㅠㅠㅠㅠ정구깅덕분에 심장이 주거요

7년 전
비회원14.57
빛날입니다! 아 정국이 진짜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남고딩미ㅋㅋㅋㅋㅋㅋㅋ여주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둘다 귀여워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95.222
종이심장

ㅋㅋㅋㅋ정국이 입장에서 보니까 여주 엄청 귀엽네옄ㅋㅋㅋㅋㅋ 모 첫눈에 반한건 아니더라두 관심은 가는 거 같네요 ㅎㅎ 달달한 냄새가 나여~

7년 전
독자126
센치해에요! 여주도 너무 귀엽고 정국이도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하는 여자애 티못내고 옆에서 놀리는 남자애같아요 그니까 귀엽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7
으워어ㅏ아ㅓ어
놀라는거짱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28
침구에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꾸기도 주인도 귀여운것.....ㅎㅎ동거라니 앞으로벌어질일이 더 기대됩니다ㅎ.ㅎ
7년 전
비회원161.14
소진입니답ㄱ!!! 똥꼬발랄한 젼졍꾹은 사랑이졐ㅋㅋㅋㅋㅋㅋㅋ 아 정국이 시점을 보니 더 설레군녀ㅜㅜ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12.99
[쉬림프]로 신청해요오!
7년 전
독자129
ㅋㅋㅋㅋㅌㅌㅌ정국이 되게 오빠스럽네요 ㅋㅋㅋㅋㅋ더 재밌어질거같ㅇ어요 굿굿
7년 전
독자131
몽쉘입니다!
정국이놀리는거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완전고딩같아요ㅠㅠㅠㅠ그리고여주반응도너무귀여워요ㅠㅠㅠ

7년 전
독자132
헐 저요 저요 [자몽쥬스]로 신청할래요❤️
7년 전
독자133
영샤에요ㅋㅋㅋㅋㅋ이제야 시간이 나서 글을 확인하네요 정국이랑 주인이랑 둘다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카ㅠㅠ
7년 전
비회원104.64
[보라괴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34
연이
아 정국이 무슨 장난칠지 궁금해여!!!! 머리를 뭐 푼다거나.. 그건 너무 약과인가.. 막 귀신 있다고 놀리려나.. 작가님 머릿속을 한번 들여다보고 싶어요.ㅇㅇ..진심이야..이건 내 선심이다...개드립 파괴...ㅋㅋㅋ쩜쩜쩜이 몇 개얔ㅋㅋㅋ미안해요. 무튼 궁금하다는 소리였뚬다.헤헿

7년 전
비회원131.75
바우와우에요 오늘은 정국이 시점이네요 우리 정구기구기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진짜 오늘 보는 내내 엄마미소가 막 나오네요ㅎㅎ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수고하셨어요!
7년 전
독자135
정꾸기 입니다!! 정국이 너무 귀여운데욬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36
풀림이에요!! 와 정국이는 오늘도 설레네여 ㅜㅜㅜㅜㅠ 마이 정국이 빨리 또 보고 싶어여
7년 전
독자137
으아아 연하남 정구기 너무 설레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엄마카드지만,,,,카드 뙇!!!!!꺼내는 모습에 발리고 갑니다 8ㅅ8
7년 전
비회원40.216
뀨루뀨뀨루에요 마지막에 뭐에요....?여주 귀신이 아닌데 착각한건가ㅋㅋㅋㅋㅋㅋ귀여유ㅓㅋㅋ큐ㅠㅠㅠㅠ정국이 저렇게 장난기 많은 모습 완전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저는 욕하는 정국이도...나쁘지 않지만 욕 안쓰는 정국이 좋아요!!!으어어어ㅓ 설레는 씬이 있는것도 아닌데 왜 벌써 간질간질 한건지ㅠㅠ
7년 전
독자138
새싹입니다!! 대박ㅋㅋㅋㅋㅋㅋㅋ주인즈인 하니=까 반인반수 글 보는기분도ㄱ들고 두근두근ㅋㅋㅋㅋ
7년 전
독자139
여주를 귀오워하는 정국이가 멈 귀여우ㅏ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 남고딩미 터지구여 ㅜㅜ♥♥

7년 전
독자140
청퍼더예욥!!웧 정국이시점이라닛!!이런것두짱짱 좋은것!겁나 난 주인이라부르는걸 정국이가아무생각없이부를거라고 생각도안했는데 별비중없어보이네 췟 그리고ㅋㅋㅋ진짜 전정국 아가야ㅜㅜㅜㅜ 멍이 주인 나빠가뭐얔ㅋㅋㄱㅋ진짜 그거보고 겁나 귀여워주글뻔 우리애기 친척믿고 설왔는데 쫒겨나서 화나쪄ㅜㅜㅜ오구오구 근데 나라도화날듯!!ㅂㄷㅂㄷ 글구ㅋㅋㄱ동그라미ㄱㅋㅋ나도 가끔 내머리 내가묶는데도 손가락 넣어볼때있어ㅋㅋㄱ정국이는 남잔데 오죽할까ㅋㅋㅋ 그리구 욕어케 안쓰게되려나~~여주의 힘이필요하게찌ㅎㅎㅎ정구이~여주 입 볼 계속 보게되다 사랑에빠지구 결국 너꺼♡헿 잘읽고가욥!
7년 전
독자141
정국이가 일부러 살갑게 대한거군요!! 저는 여기서 되게 살갑게 나오길래 이런 면의 정국이도 좋다 하고 생각하구 있었능데 ㅎㅎㅎ 막 생각하는게 너무 귀엽네요! 그리고 주인한테 벌써부터 저렇게 관심도가 높아지면.......너무 좋자나 ㅎㅎㅎ 하는 행동이 지짜 남자학생 같아요!! 짱 귀염! 그리구 ㅠㅠ 저번에 암호닉 신청에 늦었지만! 담번에 또 받는 날이 오면 꼭 신청할게요 ㅠㅠ헝 ㅠㅠㅠ 재밌게 잘 읽었습니당!! ♥♥♥
7년 전
독자142
[종구부인] 암호닉 신청이요!!!
7년 전
독자144
무리에요 작가님!! 끄앙 ㅠㅠㅠ 정국이ㅠㅠㅠㅠ 너무 긔여으ㅓ요ㅠㅠㅠㅠㅠㅠ장난기 많은 정국이라니ㅠㅠㅠ 주인이랑 재미있게 지낼 슈 있을 거 같아요!
7년 전
비회원89.160
복쯍아 입니다!!
정국이 이렇게 귀여어도 될까요 ㅠㅠㅠ? 어떻게 골려줄지 생각한다는지.. 너무 귀여워요!! 오늘도 글 잘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45
요홓홓홓이에요!!! 장난끼 많은 정국이 귀여워요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57.16
이즈먼이예요!!!! 똥머리 은근 예쁘게 묶기 힘들어서 누가 만지면 경계하게되졐ㅋㅋㅋㅋㅋ 상상돼서 귀엽네요ㅠㅠㅠㅠ 머리에 두손 얹고 경계하는 여주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6
다홍빛이예요 작가님 >~< ㅋㅋㅋㅋㅋㅋ 전정국 넘나릐 귀여운것입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7
저는 정국이 욕하는것두 좋은데..! 물론 예쁜말하는것두 좋습니다 정국 is 뭔들이니까여ㅎㅎㅎ 정국이가 무슨장난칠지 궁금해요!!! 정주행 끝! 얼른 다음편오길 기다립니당 홍홍홍
7년 전
독자148
솔랑이에요 주인 주인 하는 정국이ㅠㅠㅠㅠㅠㅠㅠ뀌요워ㅠㅠㅠㅠㅠㅠ 반인반수도 아닌데ㅠㅠㅠㅠ 남고딩미 낭낭...♥ 잘보구가요!
7년 전
비회원100.52
다다눌❤️에요! 정국이 말하는거 너무 웃겨욬ㅋㅋㅋ 똥그라미에서 빵터졌어요ㅋㅋ
7년 전
독자150
[설이] 로 암호닉 신청이요!!♥♥♥
7년 전
비회원134.148
990419

아 정국이 넘 강아지같고 귀여워여ㅠㅠ

7년 전
독자151
흐앙 다음 암호닉은 꼭 신청할거에여ㅠㅜㅜㅠㅜㅜ 아니 응 정구기 오빠야 뭘 당해볼까요? 응??? 빨리 해줘봐봐요 ㅎㅎㅎㅎ 근데 여주 너무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신은 나도 무서워 ㅜ
7년 전
독자152
강여우에요!!귀신봤다고 주저앉은 여주도 귀엽고 여주 귀여워하는 정국이도 귀엽고!!!언제 남자친구가 될지 궁금해요 오늘도 잘보고가요♥♥
7년 전
비회원47.115
도손
자꾸 정국이가 동그라미라고 하니까 저도 한번 눌러보고 싶은 충동이...(스멀스멀)

7년 전
독자153
옥수수수염차입니다
주인이라고 말을 하는 정국이가 너므 예쁘네요
그나저나 정국이는 무얼 하려는 걸 까요?
너무 궁금해요....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156
아악 ... 또 필명이 겹쳤어요 ... 눈물... 왜... 난... 항상... 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찾아보니까 이번엔 빼박 제가 늦어서 ... [체리] 에서 [망고체리]로 변경할게요!
그나저나 정국이 ㅠㅠㅠㅠㅠㅠㅠ 고딩이지만 성ㅇ인인 고딩... 성인인데 교복 입는 그런 거 진짜 옳습ㄴ디ㅏ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믿고 보는 채셔님 글,,, 벅차시겠지만 진짜 많은 글 올라와서 일개 독자는 행복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ㄴ 힘드시지 않게 힘내세여~!

7년 전
독자157
뷔타민V 에요! 정국 진짜 뭐가 이렇게 사람을 설레게 하는 거죠ㅠㅜ... 아 진짜 어디 이런 고딩 없나요. 뭐가 이렇게 듬직하답니까...ㅜㅜ 정국이의 설렘에 치이고 가요♥
7년 전
독자158
정국이 설레여...ㅠㅠㅠㅠㅠ잘보고가여!!!
7년 전
독자159
eeggg 정국이 장난치는거 좋아하ㅏ는구아~~~~~!하지만 무서운 장난치는거 아니야엉엉..
7년 전
독자160
윤민기에요!! 3화 알림 울리고 나서 이제서야 2화도 봤네요 늦게 와서 죄송해요ㅠㅠㅠㅠㅠ뭔가 진짜 정국이 성격같아서 집중이 잘되는 거 같아요! 여주도 너무 귀엽고ㅠㅠㅠ여주한테 주인이라고 부르는 건 정국인데 왜 여주가 강아지같은지 모르겠어요 뭘 한 번 당해보라는 걸까요?? 빨리 다음 화 봐야겠어요!!
7년 전
독자161
안녕하세요!윤기자몽입니다!아니 이거 정국이 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요ㅠㅡㅠㅠㅜ짇짜 사랑스러워요ㅠㅠㅠ
7년 전
독자162
넘나 좋아요... 행복...
7년 전
독자163
뷔요미 입니다! 방학인데도 현생이 치여서 피곤했는데, 남자기 너무 힐링이예요ㅠㅠㅠㅠ아니 정국이ㅋㅋㅋㅋㅋㅋ 말은 저렇게 험하게 하면서 왜 저렇게 귀여운거예요ㅠㅠㅠㅠㅠㅠ 저주내용이 귀 파다가 피나라는 거라니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재미있게 읽었어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ㅎㅎ
7년 전
비회원193.41
끄어식염수입니다ㅜㅜㅜㅜㅜㅜ정국이고딩미넘나좋은것...완전설레고..재밌고..역시작가님글진짜제스타일이에여ㅠㅜㅜ
7년 전
비회원3.184
디지몬정국입니당
둘다너무귀욘미 ㅠ빨리잘대길,,!

7년 전
독자164
바닐라슈입니다.
으으 심쿠웅 ㅠㅠㅠ 정국이가 여주 골리려고 혼자서 생각하는것도 귀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그냥 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5
와 씨 전정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으로 저런 생각을 하고 있을 줄 이야 상상도 못 했는데 골려줄 생각만 하고 있고 완전 나빴어... 쒸이 쒸이 근데 남친이 기어오른다고 했는데 기어 오를만 한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당하는것도 귀엽고 윽 몰라요 얘넨 커플이 쌍으로 10덕입니까 어떻게...;ㅅ;
7년 전
독자166
히동임미다! 댑악.. 정국이 시점에서 보니까 또 새롭네요 둘다 넘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167
해피입니다!! 정국아!! 너 자꾸 나 놀리면 못쓴다? ㅇ? 고딩노무자식!!! 큰일나! 일루와라 내가 너 혼쭐나게 햐주께 !! 안그랴도 콘저링봐서 무서유죽겟는데!!
7년 전
독자168
정국이말투 진짜 현실 고딩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친근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갑니당!
7년 전
독자169
저ㄴ정국웅
7년 전
독자170
빵빵입니다ㅠㅠㅠㅠㅠ므ㅓ야 여주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가 웃을만하메욬ㅋㅋㅋㅋ정국이 생각하는 것도 설레고....후아 잘보고갑니다!
7년 전
비회원128.182
니뿡깝민 입니다
정국이 속마음이라니.... 너무좋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171
으어ㅠㅠㅠ 정국이 진짜 너무 귀엽고 여주도 귀엽고 진짜ㅠㅠㅠ어후ㅠㅠㅠ
7년 전
독자172
으아으ㅡㅏㅡㅏ설렌당 힣히
7년 전
독자1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ㅋㅋㅋㅋ 뭐야 ㅋㅋㅋ이건 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 둘다 귀여워 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것!!!!!!
둘다 막 어디 한 번 당해봐라 이런 느낌ㅋㅋㅋㅋㅋㅋ 근데 애기같아 ㅋㅋㅋㅋㅋ 귀여우 ㅋㅋㅋㅋ

7년 전
독자175
둘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너무재밌어요ㅠㅠㅠ
7년 전
독자176
lotus에요!! 똥꼬발랄한 정쿠기이이♡ 여주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저런 송격은 엄덯게하면 가질수 있나요.. 또 밀려서 보고있어요ㅋㅋㅋ 다음화보러 갈게요❤❤
7년 전
독자177
여주걍 귀여움결정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8
여주가너무귀엽네여 ㅜㅜ ㅜㅜㅜㅜㅜㅜㅜ정국이가안반하고배기나여ㅜㅜ
7년 전
비회원182.15
미스터
여주도귀엽고ㅠㅠ정구기도귀여워서뷰글것같은데 뭐어떡해야하는검미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9
이런.. !!! 전정국 ... 나쁜놈 !!!!
7년 전
독자180
ㅋㅋㅋㅋㅋ 여주 넘나 카와이한것 ㅠㅠㅠㅠ 전정국과 jk 사이 ㅋㅋㅋㅋㅋ 표현 넘나 재밌고요 ㅋㅋㅋㅋㅋ 소통 열심히 하겠슴돠!! 이제 인티 꼬박꼬박 잘 들어와야겠어요 ㅎㅎㅎ
7년 전
비회원245.15
꼴뚜기 입니다!몇번 보다가 이제야 댓글 다네요ㅠㅠ 항상 잘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ㅠ
7년 전
독자181
흐어엉ㅇㅇ 꼭5,6화땐 암호닉신청할꺼에요오오!!! 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다 엉엉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2
눈부신이에요!!!! 정국이랑 여주랑 귀여운게.. 아주 천생연분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능 사겨!!!!!!!!!!!!! 정국아!!!!!
7년 전
독자183
전정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도 정국인데 여주가 짱귀욤귀욤하네요 > <
7년 전
비회원156.150

정국이의 반란이 시작되는군옹

7년 전
독자184
마셀린이에요!!
세상에.. 정국이 진짜 제 남자 같네요^^
둘이 잘 어울려요.. 흑
막 뷴명 여주가 나인데 여주가 너무 질튜나요.. 하

7년 전
독자185
작가님도 내꺼 침 퉤퉤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도 사랑스럽고 이런 글 쓰는 작가님도 사랑스럽고♥
7년 전
독자186
주인주인 하는 우리 정국이가 진짜 ㅠㅠㅠ 아 귀여워요ㅠㅠㅠ 재미있게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87
흐헤ㅔ헤헤ㅔ헤ㅛㅔㅛㅔㅛㅔㅔ 어떠ㅎ게 놀ㄹㄹ건디 정국아
7년 전
독자188
ㅠㅠㅠㅜㅜㅠㅠ 여주 너무 귀여워요 정국이도 귀엽고 진짜 너무 재미있어요
7년 전
독자189
여주가 너무 귀여운글입니다ㅜㅜㅜㅜㅜ정국이가 저럴만한듯..ㅠㅠㅠ잘보고 가용
7년 전
독자190
ㅋㅋㅋㅋㅋㅋㅋ전정국 어떻게 놀려먹을려고......
7년 전
독자191
태태에요ㅠㅠㅠㅠ헐 ㅜ넘나 기여운 정구기ㅠㅠ
7년 전
독자192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죽을거같아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3
헣하허ㅏ하전정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애가 자유분방한건지 여주가 이쁜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여주도 넘 기여워욬ㅋㅋㅋㅋ할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ㅂ정말,, 정국이와 여주와 자까님이라니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조합
7년 전
독자194
정국이 너무 좋고ㅜㅜㅜㅠ 여주도 귀엽고 그렇습니더ㅠㅠㅠㅠㅠ아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5
ㅋㅋㅋㅋㅋㅋㅋㅋ고딩 진짜 너무 귀엽네요 진짜 툭툭건ㄷ즐이면서 노는 아가같아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 설마.... 풀어버리려고...? 자가님 글 항상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7
아 진짜 웃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 둘 다 ㅠㅠ
7년 전
독자198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정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여주 부를때 주인이라고 하는건 설레고 또 가망있으면 막 장난꾸러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진짜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99
꿍디

으어아 오류가 난서 댓글이 안달렸는지 구독료 반환 실패? 쪽지 받구 달려와서 다시 달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때 뭐라 썼는지 기억도 안나지만ㅠㅠㅠㅠㅠ
대충 정국이 뭐 할까 궁금해 햤던ㅋㅋㅋㅋㅋ큐ㅠㅠ

7년 전
독자200
둘이 서로 못잡아먹어서 안달이네 ㅋㅋㅋ 어떻게든 한방먹이랴고 ㅋㅋㅋ 둘다 귀엽다
7년 전
독자201
정국이 욕도 미리 설정해두신 거였군요! ㅎㅎㅎ 변하는 정국이의 모습이 그려지는 건가요! 너무 좋네요 8ㅅ8 ㅠㅠㅠㅠ 둘이 투닥투닥 귀엽꾸ㅠㅠㅠ
7년 전
독자202
여주 자꾸 놀려먹으려고하는 정국이가 왤캐 귀엽죠... 대형견정국이인가요...눈물
너무 귀엽자나....
잘 읽었릅니다!

7년 전
독자203
아정국이넌나귀여운것 ㅠㅠ ㅋㅋㅋㅋㅋㅋ보고있으니까저절로광대숭천되네요 !!
7년 전
독자2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이놈 건들지마!!!!!
7년 전
독자205
여주를 어떻게 골려주려는건짘ㅋㅋㅋ 벌써부터 즐겁네욬ㅋㅋ
7년 전
독자206
작가님 정국이가 점점 여주한테 호감을 갖는거 같아요ㅎㅎ여주가 귀엽우니 저마저도 완전 호감입니다!!
다음편 완전기대됩니다! 재밌게 보구가요♡

7년 전
독자207
호칭이 주인이래 ㅠㅠ 너무 귀여우어 ㅠㅠ
7년 전
독자208
정꾸ㅠㅠㅠㅠㅠ우리 여주가 귀엽긴흐드ㅜㅜㅜ여주 놀려먹기 좋은 상..ㅎ 잘 보고 있어용
7년 전
독자209
왠지 주인이 고쳐줄거같났어요 이쁜말어떻게고칠지 넘 기대된당ㅜㅜ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아가씨 573 채셔 03.22 02: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아가씨 D113 채셔 03.05 00: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아가씨 C118 채셔 02.25 03: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아가씨 B148 채셔 02.18 03: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아가씨 A290 채셔 02.13 02: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시즌2 11191 채셔 02.04 03: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폭군의 연정 10 (부제: 강보다도 넓은 그 인연을)81 채셔 02.09 01: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시즌2 10104 채셔 02.05 04: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폭군의 연정 9 (부제: 그대의 연인이 되려고 하면)154 채셔 08.21 01: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시즌2 09273 채셔 08.15 01: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폭군의 연정 8 (부제: 마치 그 자리에 있던 것처럼)198 채셔 08.12 22: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시즌2 08258 채셔 08.08 01: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남자친구가 자꾸 기어올라요 08168 채셔 08.06 00: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누나와 당신 사이112 채셔 08.03 01:13
방탄소년단 깜짝 선물343 채셔 08.03 00: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폭군의 연정 7 (부제: 진정한 사내다움)212 채셔 07.31 00: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시즌2 07278 채셔 07.29 01: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선생님, 나빠요 下92 채셔 07.28 00: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남자친구가 자꾸 기어올라요 07288 채셔 07.27 00: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남자친구가 자꾸 기어올라요 05-06214 채셔 07.22 22: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폭군의 연정 6 (부제: 매화 아래의 사내)210 채셔 07.22 00: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시즌2 06252 채셔 07.19 01: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남자친구가 자꾸 기어올라요 04190 채셔 07.17 23: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전정국] 야누스 해석24 채셔 07.15 02: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남자친구가 자꾸 기어올라요 03202 채셔 07.15 00: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가운 입은 남자는 다 귀여운가요?102 채셔 07.14 00: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남자친구가 자꾸 기어올라요 02247 채셔 07.12 23:31
전체 인기글 l 안내
6/16 18:26 ~ 6/16 18: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