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十七奎 전체글ll조회 4196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그렇게 여주가 순영의 이름을 알아간지도 어언 한 달이 넘었고 여주가 순영이 평소에 있는 술집에 출근하듯이 온 지도 어언 한 달이다.

술집에 있는 순영의 조직원들은 이미 여주의 이름을 외웠다 시피 했고 여주 역시 흔한 동내 아저씨 만난 것처럼 친근하게 지냈다.

하지만 여주가 한 달 내내 하루도 빠짐없이 이곳에 오는 이유는 바로 순영의 핸드폰 번호 때문이었다.

물론 물건을 거래하던 날 수트를 쫙 빼입고 있던 순영의 모습에 반해 따라다녔던 것도 이유 중에 하나였겠지만 죽어도 번호를 안주는 순영의 모습에 여주는 치사하다 번호 좀 준다고 번호가 닳는 것도 아닌데라면서 누가 봐도 나 삐졌어요~ 를 광고하며 다니다가 요즘에는 습관처럼 순영을 보면 아저씨 번호 좀 주지..라며 말했고 그때마다 순영은 안돼라며 거부를 해왔다.

이들의 코믹한 일상 때문에 순영이 있는 조직원들은 이 둘을 보는 맛에 일을 한다 라 할 정도로 여주는 유명했고 애초에 조직에 관여돼있던 곳이 아니라 독단적으로 활동했던 여주가기에 아이씨 이럴 바에 하루 종일 아저씨만 보게 조직에 들어가?라며 심도 있게 고민을 하기도 한 여주였다.










"여주야 앞에 편의점에 좀 가서 아이스크림 좀 사와라"

"넵!!"

 

 

 


 

 

 

 

 

[세븐틴/권순영] 30살 아저씨 권순영 × 18살 고등학생 김여주 中 | 인스티즈

 

 

 

 

 

 

 

 

 

당연하다는 듯이 여주에게 심부름을 시키는 조직원들과 그걸 또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는 해맑게 한 손에 이만 원을 받아들고는 뛰어가는 여주의 모습에 순영은 피식- 하고 웃어 보이고는 귀엽네라고 말했다.







"헐... 형 지금 여주 보고 귀엽다고 한 거예요?

"ㅇ..어?? 아냐 아냐 누가 여주 보고 귀엽다고 했다고

"에이 쑥스러워하시기는"

"아니야 아니라고 이게 형한테 맞을래? 죽을래 이 새끼야 덤벼 덤벼봐!!"












순영와 조직원이 투닥거리고 있을 때 한편 편의점에 가서는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민규 오빠는 쭈쭈바 좋아하고 승철이 오빠는 메로나구 승관 오빠 거는 어.. 어디 갔지? 저기요 여기 한라봉바 어디 갔어요?라며 물으며 조직원들의 취향에 맞춰서 하나하나 아이스크림을 고르고는 아.. 난 뭐 먹지?라며 고민을 하다 그래 너로 결정했다!!!!라며 스크류바을 꺼내들었다.

계산을 끝내고는 바로 스크류바의 포장을 뜯어서는 입에 앙 하고 문 여주는 헤헤헤 맛있다 하면서 술집으로 올라갔고 갑자기 자신의 손목을 잡아오는 손에 여주는 반사적으로 다리를 올려 자신의 손을 잡아온 사람의 명치 앞에서 멈췄다.













"뭐야 그쪽"

"ㅇ..아니 저 편의점에서 보.. 봤는데 마음에 들어서...

"아 저 애인 있습니다"

"아니 평소에도 항상 혼자던데..."

"아니 애인 있다니까요










남자의 말이 여주는 짜증 난다는 듯이 말을 했지만 자신의 손을 놓지 않는 남자에 그 선에서 빠져너오고자 흔들어도 아무리 기술 좋고 유명함 여주인 다한들 여자는 여자였기에 그 힘을 이지기 못하고 인상을 찌푸렸다.

그때에 술집의 문이 열렸고 팔짱을 끼고는 남자와 여주를 바라보는 순영에 여주는 지금 믿을 건 아저씨밖에 없다는 생각으로 억지웃음을 지어 보이며 입을 열었다.

 

 

 

 

 

 

[세븐틴/권순영] 30살 아저씨 권순영 × 18살 고등학생 김여주 中 | 인스티즈

 

 

 

 

 

 

 

 

"ㅈ..자 자기 이 사람이 내가 애인 있다 했는데도 손을 안 놔줘...
















여주의 말에 뭔 상황인지 알겠다는 듯이 한숨을 한번 내쉰 순영이 여주가 있는 쪽으로 내려왔고 남자의 손을 거칠게 때어냈다.










"ㅁ..뭐야 당신 정말 이 여자 애인 맞아??"









여주의 얼굴을 한번 본 순영은 어 내가 얘 애인인데 뭐라며 그 남자를 째려보자 남자는 ㅇ... 아 죄송합니다 하며 서둘러 도망갔고 남자가 도망 가자 여주는 약간은 서러웠는지 눈물을 그렁거렸다.









"아저씨..."

"왜"

"왜 여자는 이런 대우를 받아도 되는 거예요? 내가 말할 때는 들은 척도 안 하더니 아저씨 오니까 도망가고.."

"..."

"짜증나요 나도 어디 가서 이름 좀 날린다 하는 김여주. 인데 왜 그딴 남자 하나 해결 못하는 건지














여주의 말에 순영은 아무 말 없이 여주의 얼굴을 보고만 있다가 말없이 여주를 끌어당겨 품에 안았다

갑자기 푹하고 안겨버린 여주는 ㅁ... 뭐지? 이 아저씨가 어쩐 일이지?라며 순영을 올려다보다가는 순영의 허리를 꽉 끌어안고는 순영의 몸에 밀착했다.


 

 

 

 

 

[세븐틴/권순영] 30살 아저씨 권순영 × 18살 고등학생 김여주 中 | 인스티즈

 

 

 

 

 

 

 

 

"야 너 방금 전까지 기분 안 좋아 보이던 애 맞냐?"

"몰라요 몰라 그럼 아저씨가 나 다시는 이런 일 없게 항상 내 옆에 있어주면 되겠네요 그럼 끝 고민 해결!!









여주의 말에 순영은 이그-라며 여주의 머리를 헝클고는 여주의 몸을 때고는 여주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는 가자 라며 웃어 보였고 여주는 네!!라며 방금 전과는 다른 미소를 지으며 걸어갔다.

비록 아직 여주의 마음속에는 약간 걸리는 부분이 있긴 했지만 어차피 여주의 옆에는 순영이 있을 것이라는 확신 아닌 확신이 있었기 때문에 아무렇지 않다는 듯 웃어 보이고는 술집 안으로 들어갔다.









"여주 왜 이리 늦었어 옴마 아이스크림 다 녹았겠네 냉동실에 좀 뒀다가 먹어야겠다 이리 줘

"아 넵!!"

"어디갔다왔어? 뭐하다 늦었어?"








바텐더로 일하고 있는 정한의 물음에 여주는 아 그게.. 아려 우물쭈물거리자 옆에 있던 순영이 정한을 보며 밑에서 이상한 놈을 만나서라면서 대신 대답을 해줬다.









"헐 뭐야 우리 여주가 이상한 놈한테? 그럼 그럼 우리 여주가 한 예쁨하지 이상한 놈들이 안 꼬이는 게 이상하긴 한데 아니 것보다 괜찮아? 무슨 일은 없었고? 세상에나 손목 좀 봐 민규야 여기 구급상자 좀!!

"네"












정한은 이상한 남자를 만난 여주인 것처럼 호들갑을 떨었고 약간 빨개진 여주의 손목을 들고는 이리저리 보면서 자신이 다치기라도 한 것처럼 인상을 찌푸렸다.

이미 순영은 자리를 잡고 앉아서 정한과 여주의 모습을 보았고 뒤이어 민규가 구급상자를 들고 오자 정한은 구급상자를 열어 이리저리 뒤적거리다가 파스를 꺼내 들었다.













"거기다가 파스라도 하려고?

"응 그럼 좀 덜 아프지 않을까? 어때 좀 아파..? 병원 가볼까 아후 진짜 우리 여주 어쩌면 좋아 아니 권순영 니가 내려가서 그놈 봤으면 반쯤 죽여버리고 오지










순영의 말에 여주의 손을 이리저리 돌려보던 정한은 순영을 보고는 소리를 빽 질렀고 그 모습에 순영은 뭔가 분위기가 이상해서.. 어디서 본 사람 같기도 한거 같은데라며 곰곰이 생각을 하는 듯 보였다.

그 모습에 정한은 어휴 저 새끼 정말이라며 한숨을 푹푹 쉬면서 여주에게 물었다.










"정말 괜찮아? 병원 안 가봐도 돼? 아니면 여기 주치의 있는데 좀 불러줄까?"

"에이 아니에요 다친 것도 아니고 그냥 사람이 잡아서 생긴 자국인데요 그냥 파스만 뿌려도 괜찮아요"









여주의 말에 정한은 정말 괜찮아?라며 물어왔지만 괜찮아요 아 저 오늘은 좀 일칙가볼께요 집에 좀 일찍 가야 할 일이 있어서 그럼 내일 봬요! 여주는 그대로 정한에게 꾸벅 인사를 하고 순영을 향해 꾸벅하고 인사를 하려는 순간 여주의 손목을 아프지 않게 잡고는 술집에서 내려왔다.

 

 

 

 

 

 

[세븐틴/권순영] 30살 아저씨 권순영 × 18살 고등학생 김여주 中 | 인스티즈

 

 

 

 

 

 

 

순영이 살살 잡았다고 생각해도 이미 여주의 손목을 빨개져있었기 때문에 순영이 손목을 놓고는 여주를 보자 여주는 인상을 약간 찌푸린 채로 서있었다.












"미안.. 아니 여자애가 그런 남자까지 만났으면 좀 조심을 해야지 그럼 대려다 달라고 하던가 기다려 차가지고 올게









여주에게 와 다다다 말하고는 멋쩍게 뒷머리를 긁으면서 차고로 걸어가는 순영의 모습에 여주는 자신도 모르게 풋- 하고 웃어 보였다.










"누가 저 모습을 보고 나랑 12살이나 차이나는 아저씨라고 보겠어 정말 귀여워 미치겠다"











여주가 발을 동동 굴리며 좋아하고 있자 저기서 차를 끌고 나오던 순영의 표정은 뭐지... 저 미친년은이라는듯한 표정이었다.

여주는 순영과 눈이 마주치자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크흠 하고는 헛기침을 하고는 정상인처럼 서있었다.

순영의 차가 여주의 앞으로 왔고 여주가 차에 오르자 순영은 그런 여주를 보며 너 방금 뭐 한 거냐? 라 물었고 여주는 제가요? 뭘요?라면서 당당하게 말하자 순영은 아니다 가자 안전띠 하고 라며 말하고는 여주가 안전띠를 매는 것을 확인하고는 차를 출발시켰다.

시간은 왜 이리도 빨리 가는 것인지 갈 때는 길게 느껴지고 해어질 때는 왜 이리도 짧은지 차에서 내리기 싫어요를 얼굴 가득 표출하는 여주의 모습에 순영은 웃어 보이고는 다 왔어 내려야지라며 여주의 머리를 쓰담었다.

여주는 하.. 가기 싫다 라면서 쭈뻣쭈뻣 차에서 내렸고 창문을 열고 김여주 !! 하고 부르는 순영에 네!!!라며 여주는 쪼르르 순영이 얼굴을 내밀고 있는 창문으로 다가갔다.

 

 

 

 

 

[세븐틴/권순영] 30살 아저씨 권순영 × 18살 고등학생 김여주 中 | 인스티즈

 

 

 

 

 

 

 

"왜요??"

"너 조심하라고 나중에 그런 일 또 있으면 나 부르고"

"에이 나 김여주에요 설마 이럼 상황 또 오면 내가 그거 하나 해결 못할까 봐요? 아까는 놀래서 그런 거고...

"여기 받아 그리고 너 여자야 인마 몸조심하고 급할 때만 전화해라"

"네~ 네???? 전 화요????












여주는 바로 순영이 준 종이 쪼가리를 보았고 그것은 순영의 명함이었던 것인지 물론 그 위장 술집의 명함이기는 했지만 권순영이란 이름 밑에 11자리의 후광이 비치고 있는듯한 전화번호에 아싸!!! 대박!!!! 을 외치자 순영은 슬슬 차를 움직이고는 여주에게 손을 흔들어 보이고는 너 집 가서 문자 하나만 찍어놔 라며 말하고는 차를 출발시켰다.











"아저씨 잘 가요!!!! 내일봐여!!!!"









여주는 저 멀리 사라져가는 차를 향해 방방 뛰며 손을 흔들었고 바로 명함에 적혀있는 11자리의 번호를 핸드폰에 하나하나 입력하고는 권 아저씨♡라는 이름으로 상큼하게 저장을 했다.

그날 집 가면서 혼자 뛰면서 이상한 소리를낸 여주 덕에 길 가던 사람들은 여주를 보며 애잔한 눈빛을 보냈다고 한다.

 

 

 

 

 

 

 

-------

 

 

처음에 생각은 한편만 쓰려고 했던 건데 상, 하로 나눠서 쓰게 되고 하편을 쓰다 보니 도저히 바로 끝낼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상중하로 나눠서 쓰게 됐어요 헤헿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251.177
순영이가 드디어 여주에게 맘을여는건가요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이미 마음을 열고 있던거일수도 있죠 호호홓
7년 전
독자1
아ㅠㅠㅠㅠㅠ너무좋습니다ㅠㅠㅜㅜ 순영아ㅠㅠㅠㅠㅜㅜ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으어어엉ㅇ ㅠㅠㅠㅠㅠ 저도 사랑해여 ㅠㅠㅠ
7년 전
독자2
ㅠㅠㅠㅠㅠ순ㄴ영이 넘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영이아즈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저 엑스트라로 나온 저 저사람 뭔가 어... 뭔가 좀 그르네요...... 뭔가.....
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도 넘 귀엽구 순영이아즈씨도 넘 귀엽구 좋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s2s2!!!

7년 전
十七奎
저도 사랑해여 ㅠㅠㅠㅠㅠ 댓글에서 설렘을 너무 행복하네여♡♡
7년 전
독자3
상편에선이름알려주고중편에선번호아려줬으니하편에선뭘더알려줄겁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권순영에대해알려주십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어떤정보가 더 알려질지 저도 모르겠어여 허헣 아무생각없이 콘티없이 쓰는거라 뭐가나올지는 써봐야 알겠져?
7년 전
독자4
세상에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순영이랑 결혼하면 되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 좋다 좋구나 좋아
7년 전
十七奎
어머나 그럼 축의금들고 빨리 가봐야갰어여 헤햏
7년 전
독자5
드디어 수녕이 번호를......대박 설레요ㅠㅠㅠㅠㅠㅠ아 왤케 좋은거예요
7년 전
十七奎
으핳 감사해요♡
7년 전
독자6
드디어 순영이읩 번호릉 땄군ㅇㅎ
7년 전
十七奎
드디어 수녕이의번호를 겟또!!!!!
7년 전
독자7
권순영 설레요ㅠㅠㅜㅜㅜㅠㅜㅜㅜㅜ 저런 아저씨면 나같아더 맨날 따라다니겠어요ㅠㅠㅍㅍ퓨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좋은글 언제나 감사합니다ㅜㅠ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세상에나 ㅠㅠㅠㅠㅠ 감사라뇨 ㅠㅠㅠ 제가더 감사드려요 ㅠㅠㅠ
7년 전
독자8
아ㅜㅜㅠ 진짜 최고입니다 너무 재밌어요 작ㄱㅏ님ㅠㅠ
7년 전
十七奎
감덩이에여 ㅠ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24.59
작가님, 다음화 시급한거 아시죠ㅠ??
7년 전
十七奎
으허러어ㅓ엉 ㅠㅠㅠㅠㅠ 아직 1도 못썼는데 지금부터라도 써야겠네여
7년 전
독자9
헐 대박 취저 오늘 순영이 노펀봤는데 자꾸 떠오르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十七奎
하.. ㅠㅠㅠㅠ 이번 콘서트 vcr 에서 애들 수트입었더라고요 그거 꼭 봐보세여 그거보는데 저도 제가써놓고도 순영이가 막 생각나더라고요 ㅠㅠㅠ
7년 전
독자10
어머 세상에...... 번호를!!!!!!! 와우!!!!!!!!ㅠㅠㅠㅠㅠㅠㅠㅠ 잘읽고가요♥♥♥
7년 전
十七奎
감사해여♡♡♡♡
7년 전
독자11
ㅠㅠㅜㅜㅜㅜㅠㅠㅠ아레알좋더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으어엉ㅇ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
캬ㅠㅠㅠㅠㅠㅠ 번호!!!! 득템해쓰요!!!! 여주 근데 넘나 귀요운것ㅠㅠㅠㅜㅜㅠ 수녕이도 귀엽구ㅠㅠㅠㅜㅜㅜㅜ 순영이가 맘을 연거 같아서 좋네요❤ 잘 보고가용~
7년 전
十七奎
헤헿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
드디어 번호를! 새로운 남자가 누군지 궁금하네여 뭔가 수상수상
7년 전
十七奎
수상수상☆
7년 전
독자14
세상에 순영이가 번호를 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둘이 콩 키우면 될 것 같은데 저 남자가 마음에 걸리네요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알콩달콩울 키우기를 기대하면서 남자를 의심해보아욥!
7년 전
독자15
워!! 드디어 순영이 번호를받았네요!! 아 둘이 사귀게된다면 엄청 귀여운커플이될것같아요ㅋㅋㅋ
7년 전
十七奎
귀엽고 달달한 저도 궁금하네여 빨리 번외를 쓰러가야겠네욥
7년 전
독자16
아ㅏ순영이츤데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설레ㅔ우ㅜㅜㅜㅜ
7년 전
十七奎
츤츤츤츤♡
7년 전
독자17
헝....순영아저씨ㅠㅠㅠ너무설레요ㅠㅠㅜㅜ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아고물은 사랑입니다♡♡♡
7년 전
독자18
드디어 번호를 얻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도 끈질기구만 ㅋㅋㅋ난 띠동갑 찬성일ㅅㅔ♥
7년 전
十七奎
저런식으로 노력해서 순영이의 번호를 얻을수만있다면 뭘 못할까요♡
7년 전
독자19
헐 드디어 전화번호라니❤❤❤❤❤❤❤❤❤❤❤❤
7년 전
十七奎
순영이 번호를 주면 얼마나 설렐까요 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
아저씨말고 오빠... 권오빠ㅠ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아저씨나 오빠나 그것이 뭐가중요합니까 권순영 그 존재만으로도 심장을 후르챱챱때리고가버리는데 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
ㅇ<-<....... 아저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발려요ㅠㅠㅠㅠㅠㅠㅠ 어쩜 그렇게 멋있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젼 재밌어요!!!!ㅠㅠㅠ
7년 전
十七奎
권순영 아고물은 사랑입니다 흐힣 ♥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十七奎
세상에나 ㅠㅠ 감사해여 ㅠㅠㅠ
7년 전
비회원236.12
ㅠㅠㅠㅠ 수녕아 ㅜㅜㅜㅜㅜ
7년 전
十七奎
수녕아 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3
진짜 글이글이 순영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너무 좋아요 정두행 중 인데 이럴수가 ...이제야 본 저란 사람..
7년 전
十七奎
으항 감사하여 ㅠㅠㅠ 좋다니 ㅠㅠ 우어어ㅓㅇㅇ ♥
7년 전
독자24
열번 찍어서 안넘어오는 나무 없다고... 크으 번호따기 클리어 ..ㅎ
7년 전
十七奎
클리어 ☆!!!
7년 전
독자25
헉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 아저씨가 어딨어ㅠ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으어엉ㅇ ㅠㅠㅠ 현실에 저런아저씨 없져 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
아ㅜㅜㅜ순영아ㅜㅜㅜㅜㅜㅜㅜ정마루ㅜㅜ사랑한다ㅜㅜㅜㅜㅜ
7년 전
十七奎
으어어엉ㅇㅇ ㅠㅠㅠㅠ ♥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十七奎
수녕아 ㅠㅠㅠㅠ ♥
7년 전
독자28
ㅜㅜㅡㅜ순영아 너무멋있어ㅜㅜㅜㅜㅜㅡ
7년 전
十七奎
으어엉ㅇ ㅠㅠㅠㅠ ♥
7년 전
독자29
아..아저씨 이렇게나마 설렘되는 나이차이를 느끼게해주시니 윽 심쿵!!
7년 전
十七奎
12살 차이나는 아저씨의 관심은 하.. 쓸때 상상하면서 쓰면 그것도 엄청 설레서 혼자 쓰면서 좋아하고있어요 허헣♡♡
7년 전
독자30
ㅠㅠㅠㅠㅠㅠㅠㅠ번외보고 정주행중인데 아ㅜㅜ 넘좋아요ㅠㅠㅠ 당당한 학생 여주랑 잘 표현못하는 아저씨ㅠ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정주행이라니... ㅠㅠㅠㅠ 정말 너무 감사드려요 ㅠㅠㅠ
7년 전
독자31
순영이랑 여주랑 점점 더 친해지고 있어요!
7년 전
十七奎
서로서로 한 걸음 한 걸음씩 가까워지는거죠 므흣므흣
7년 전
독자32
끄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十七奎
끄아앙ㅇ !!!
7년 전
독자33
하 .... 조직에 10년 동안 몸담군 아저씨 권순영이라니 ... 저의 ... 심장을 ... 저격하셨습니다 ㅠㅠ 네 ㅠㅠ 심장 때리는 권순영 아저씨 ㅠㅠ 네 ㅠㅠㅠ 엉엉 너무 좋은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심장때리는 권수녕(퍽퍽) ♥♥♥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十七奎
잘보고 가줘서 너무 고마워요 ㅠㅠㅠㅠ
7년 전
독자35
ㅠㅠㅠㅠ순영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너무 ㄱ여운 거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7
으아유ㅠㅠㅠㅠㅠㅠ 첫화만 해도 별마음 없는것같았는데 오늘은 귀엽다고 하는것부터 순영이는 저를 죽여놓네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8
순영이가 드디어 전화번호를 주다니ㅠㅠㅠ 감격스럽네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