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엑소
十七奎 전체글ll조회 5180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여주와 순영이 멜랑 꼴리한 사이를 이어간지 어느덧 일주일이 흘렀다.

평소와 약간은 달라진듯한 아니 순식간에 확 하고 가까워진 사이에 순영이 있는 조직의 조직원들은 나날이 지나면 지날수록 새로운 순영의 모습에 감탄을 금치 못 했다.

여주의 하굣길에는 언제나 항상 순영이 있었고 그날 이후로 달라진 순영의 행동은 훨씬 대담해졌다.

예를 들자면 학교가 끝나고 순영이 있는 아지트로 가려던 여주의 눈앞에 차를 타고 나타나서는 대리고 가준다던가 입가에 묻은 무언가를 손으로 아무 거리낌 없이 닦아준다던가 아무런 이유 없이 선물을 한다던가 이 중에 가장 큰 변화는 여주의 얼굴을 지그시 보는 시간이 많아졌다는 것이다.

아직 아무런 정의가 내려지지 않은 사이에서 여주는 순영이 자신을 봐올 때마다 이 아저씨가 나 놀리려고 이러나 라면서 순영에게 찡찡거리다가 아이씨-라며 도망가면 도망간 여주의 뒷모습을 보고는 흐뭇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심지어 어떤 때에는 얼굴을 붉히기도 하였다.

그 모습에 적응하지 못한 조직원이 멍하니 순영을 보며 아무 말도 못하고 있는 것을 순영이 발견하면 크음..이라며 헛기침을 하고는 뭐 해 네 할 일이나 해라면서 시선을 회피했다.
 
 
 
 
 
 
 
 
 

그때에 이상한 남자는 아무도 모르는 아니 순영이 있는 조직의 조직원들만 아는 곳에 감금 아닌 감금이 되었고 소문으로는 저 멀리 숲 속에 있는 낡은 정신병원이라던가?

그날 순영이 여주를 업고는 떠나고 나서 도착한 정한과 다른 조직원들은 그 남자를 둘러싸고는 아무 말 없이 남자를 들어 바로 근처에 있던 차에 실어 데려갔고 남자를 차에서 꺼내서 데리고 갔을 때 남자가 실려있던 트렁크 안쪽에는 손톱으로 긁은듯한 자국들과 약간의 선혈들이 묻어있었다고 한다.

 

 

 

 

 

 

 

 

 

 

 

 

 

 

 

 

 

 

 

 

 

 

[세븐틴/권순영] 30살 아저씨 권순영 × 18살 고등학생 김여주 번외1 | 인스티즈

 

 

 

 

 

 


" 김여주 "

 

"왜요..."

 

"너 요즘따라 나 안보더라?"

 

"아니.. 아이씨 내가 고백까지했으면 남자가되가지고 답을빨리주던가 거절할꺼면 빨리해요 정말 가지고 노는것도 아니고"

 

"귀여워"

 

"네????"

 

 

 

 

 

 

 

 

 


평소의 어느날처럼 순영의 옆에 앉아서는 술집의 정산을 도와주고있던 여주는 훅 하고 들어오는 순영의말에 들고있던 돈을 그대로 바닥에 흘려버렸다.


여주의행동에 순영은 조심좀 하지 라며 몸을 이르켜 바닥에 떨어진 돈을 주워서 여주의손에 들려주었고 정신이 반쯤 나간듯한 여주의모습에 순영은 웃어보이고는 여주의 눈앞에 손을 흔들어보였다.

 

 

 

 

 

 

 

 

 

 

 

"여주 김여주????"

 

"네..? 예?????"

 

"뭐야 정신차려 임마"

 

"아니 방금 아저씨..."

 

"귀엽다고 너"

 

"헐... 그거 무슨뜻이에요? 예?? 아저씨 말좀해봐요"

 

 

 

 

 

 

 

 

 

 

 


이미 손에 들려있던 돈뭉치는 내려둔지 오래인지 슈랙에나오는 장화신은 고양이마냥 순영을 아래에서 처다보며 말해오는 여주의모습에 순영은 턱을 괴고있던 손을 빼고는 그대로 양손으로 여주의 얼굴을감싸고는 잊술을 맞추었다.


살짝 닿은 순영의 입술의 촉감에 여주는 평소의 눈크기의 2배가 된채로 순영을 쳐다보았고 입술을땐 순영은 여주의 눈을 뚜러저라 바라보면서 입을열었다.

 

 

 

 

 

 

 

 

 

 

 

 

 

 

 

 

 

 

 

 

 

[세븐틴/권순영] 30살 아저씨 권순영 × 18살 고등학생 김여주 번외1 | 인스티즈

 

 

 

 

 

 

 

"이런뜻"
 
 
 
 
 
 
 
 
 
 
 
 
 
 
 
 
 
순영의 소리에 여주는 멍... 하니 순영의 얼굴을 바라보다가 대박!!!!!!!! 와따야!!!!!! 라며 소리를 지르며 술집 안을 방방 뛰어다녔다.

이 둘의 모습을 뒤에서 있는 듯 없는 듯 보고 있던 정한은 에휴... 난 언제쯤 연애를 할 수 있을까라며 한숨을 내쉬었고 정한의 옆에 서있던 민규는 사람을 만나야 연애를 하죠 항상 집이랑 여기 말고 나가시는 곳 없으시잖아요 항상 차 타고 다니시고 라 말하자 정한은 그런 민규의 머리를 빡 소리 나게 때리고는 나도 알고는 있어 임마 라며 씩씩 거렸다.
 
 
 
 
 
 
 
 
 
 
 
 
 
 
 
 
 
 

여주와 순영이 확실한 관계에 대한 정의가 끝난 후 둘은 그 누구보다 달달하게 깨를 볶으며 연애질을 했고 옆에서 보고 있는 조직원들의 눈에서 흐르는 땀은 그 누구도 말려줄 수 없었다.

항상 좋기만 할 줄 알았던 이들의 사이가 급격하게 멀어지는 일이 생기고 말았는데 남녀공학이었던 여주의 학교는 남녀 합반이었고 여주의 반은 축제를 맞이하여 춤을 추기로 했는데 하필 농밀하고 끈적한 춤이었던 곳을 둘째치고 남녀가 같이 추는 춤이었다는 것이다.

이 소식을 들은 순영은 뭐???라며 주먹을 불끈 쥐었고 그 말을 여주에게 되묻자 응한다고 했는데? 아저씨 축제 때 꼭 보러 와야 해라며 말해오는 여주 덕에 순영은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는 화를 삭였다.

세상이 어느 때인데 그런 춤을 사내놈이랑 춘다고라며 중얼거리는 순영의 모습을 본 정한은 어휴 저 새끼 뭔 일이 아니라며 혀를 끌끌 차며 하던 청소를 다시 하기 시작했다.

 

 

 

 

 

 

 

 

 

[세븐틴/권순영] 30살 아저씨 권순영 × 18살 고등학생 김여주 번외1 | 인스티즈

 

 

 

 

 

 

 

 

 

 

 

 

 
["왜요 아저씨??"]
 
"지금 어디야?"
 
["학교요 연습 때문에 남아야 해서
 
"미리 문자라도 좀 해주지..."
 
["죄송해요 해야지 하다가 깜박한 거 어 알겠어 갈게 갈게 아저씨 나 끊어야겠다 좀 있다 봐요
 
"어??? 야 김여주!!"
 
 
 
 
 
 
 
 
 

이미 통화가 끝난 핸드폰을 들고는 여주를 애잔하게 부르던 순영은 이대로는 안되겠어 우리 여주가 어떤 놈이랑 있는지 감시라도 아니 감시가 아니라 구경이라도 가봐야겠어 라며 소리 내어 말하고는 옆에 서있던 승관을 잡고는 너 여주가 지금 다니는 고등학교 출신이지 여기서 너네 집까지 얼마나 걸리냐 지금 바로 교복으로 갈아입고 튀어온다 실시!!! 순영의 말에 승관은 네?? 형님??이라며 두 눈을 땡그랗게 뜨고는 순영을 바라보았고 그 모습에 순영은 빨리 시간 없다 시간이 옷 갈아입고 학교 앞으로 와라 나 먼저 가있을께 도착하면 전화하고 이 말을 끝으로 순영은 나가버렸고 멍하니 서서는 지금 이게 무슨 상황이지?라며 두리번두리번 거리는 승관의 어깨에 팔을 두른 정한은 승관을 애잔하게 보고는 힘내 승관이 파이팅! 다녀와 빨리 늦으면 권순영 지랄한다 라며 승관의 등을 밀어 내쫓다시피 가게 밖으로 보냈다.

승관은 교복을 안 입을지 얼마나 지났다고 어색한듯한 교복의 느낌에 인상을 찌푸린 채로 교문 앞으로 가자 옆에는 익숙한 차와 함께 한숨을 내쉬고 있는 순영의 모습이 승관의 눈이 들어왔다.
 
 
 
 
 
 
 
 
 
 
 

"ㅎ..형님!!!"
 
 
 
 
 
 
 
 
 

승관이 순영을 향해서 방방 뛰며 손을 흔들어 보이자 승관을 발견한 것인지 차에서 내린 순영의 모습은 평소와 약간 다른 복장이었다.

뭐랄까 학생들이 입을만한 옷을 입고는 어색하다는 듯이 옷의 이곳저곳을 만지는 순영의 모습에 승관은 양손을 들어 엄지를 딱 새우고는 형님 완전 잘 어울리십니다!!라며 헤실헤실 웃어 보였고 순영은 그런 승관의 등을 팡 하고 치고는 학교 안에서는 형이라 불러라 하며 학교 안으로 들어섰다.

 

 

 

 

 

 

 

 

 

 

 

[세븐틴/권순영] 30살 아저씨 권순영 × 18살 고등학생 김여주 번외1 | 인스티즈

 

 

 

 

 

 

 

 

 

 

 

 

 

 
"근데 형님 아니 형 여기는 어쩐 일로...?

춤 연습할 만한곳이 어디 있냐?
 
"뭐... 무용실이나 체육관이나 교실이겠죠 아 저 복도 끝에 다목적실도 가능할걸요 제가 동아리 할 때는 저기서 연습했었는데"
 
"동아리?"
 
"제가 한 재능 하지 않습니까 고등학교 때 이름 좀 날리는 댄스동아리였습니다 하하 하하ㅏ
 
"일단 다목적실부터 앞장 서봐 빨리"
 
"아 넵!!!"
 
 
 
 
 
 
 
 
 
 
 
 
승관의 발걸음을 따라 순영은 승관의 뒤를 따라갔고 희미하게 들려오는 노랫소리에 여기구나라는 확신을 가지고 다목적실 앞에 서서는 문을 열었다.

순영이 문을 열자 안에서 연습을 하고 있던 것인지 서로 몸을 밀착하고 있던 여주와 어느 남학생의 모습에 순영은 지금 장난해? 하는듯한 표정으로 여주를 바라보았고 문이 열리는 소리에 얼굴을 돌렸던 여주는 그대로 순영과 눈이 마주치자 어?? 아저씨다 라면서 좋아하다가 순간 번쩍하고 지금 자신의 상황이 생각나 자신의 어깨를 잡고 있던 남학생의 손을 급하게 때고는 순영을 향해 걸어갔다.

여주가 순영을 향해 다가가자 순영은 그대로 몸을 돌려 걸어나갔고 옆에서 드라마를 보는 듯 엄청난 속도로 몰입했던 승관은 이미 떠나버린 순영의 뒷모습을 보며 옆에 서서는 ㅇ.. 아저씨 라 부르며 순영을 보고 있는 여주의 팔을 찰싹찰싹 때리고는 어쩌면 좋아 어떻게 그런모습을보인데 라며 아줌마 목소리를 내다가 아!!!라는 탄성과 함께 저는 이만...이라며 급하게 순영을 따라갔다.
 
 
 
 
 
 
 
 
 
 

"저 학생 이 시간에 뭐 하러 어딜 가는 거야 야자 하는 학생이면 종이 받아와야지
 
"학생 아닌데요"
 
"네네 이분 학생 아니에요 어후 힘들다"
 
 
 
 
 
 
 
 
 
 
 
출구 바로 앞에서 생활지도부 선생님에게 잡혀있는 순영의 모습에 뒤따라 뛰어오던 승관 역시 숨을 고르며 말했고 그 모습을 본 생지부 선생님은 넌 그럼 여기서 뭐 하는거야 빨리 야자 실로 올라가라며 승관의 귀를 잡고는 질질 끌고 갔다.
 
 
 
 
 
 
 
 
 
 
 
 
 
"어??? 아니 저 저기요!!! 저 재학생 아닌데요!!!! 저기 형!! 형님!!! 저 저 좀 어떻게 좀 아니 으아아아 귀 아파요!!!
 
 
 
 
 
 
 
 
 
 
 
 
 
 
 
저 멀리 멀어지는 승관을 본 순영은 알아서 잘 오겠지라며 핸드폰을 들어 정한에게 민규 좀 보내서 승관이 데려가라 해라고 문자를 보낸 후 아지트로 향했다.
 
 
 
 
 
 
 
---------


 
분량 조절이... 망해서.... 번외를 1편 2편으로 나눠서 올리던가 아님 더 늘어날 수도 있고..
 
쓰다 보니까 번외가 번외가 아니고 본편인 기분은 처음에 글 쓸 때 조금만 쓰겠지 라고 생각했던 제 잘못입니다 ㅠㅠㅠㅠㅠㅠ
 
이럴줄알았으면 01화 02화 이런식으로 올리는거였는데... 허헣.. ㅠㅠㅠㅠ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권순영] 30살 아저씨 권순영 × 18살 고등학생 김여주 번외1  52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스프라이트입니다... 차라리 죽여주세여... 넘 설레잖수ㅠㅠㅠㅠ 필력 넘나 많이 늘으셨고요... 사랑스럽게 막 뽀뽀신 이런거 넣어주시면 감사합니다.
7년 전
十七奎
으어어엉 세상에나 감사해여 ♥
7년 전
독자2
마릴린 입니다ㅜㅜㅜ 번외가 너무 달달하네요ㅜㅠㅜㅜㅠㅠ승관이 왜 이렇게 귀엽니!!! 납치해야겠어!!!
7년 전
十七奎
그럼 빨리 승관이를 잡아갈 망태기를 들고 와야겠군욥!! ♥
7년 전
독자3
아.. 나 진짜 순영아 너무 멋있가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으어어엉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
순영이ㅠㅠㅠㅠㅠㅠㅠ완전 심쿵ㅠㅠㅠㅠㅠ그리고 예상치 못한 부승관 귀염미 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十七奎
순영이가 섹시하고 츤츤미뿜뿜할때 승관이는 옆에서 귀염미를 뿜뿜 ☆
7년 전
독자5
ㅋㅋㅋㅋㅋ질투하는 수녀이~~승관이는ㅋㅋㅋㅋㄱㄱㅋㅋㅋ이미 졸업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잔..ㅋㅋㅋㅋㅋ
7년 전
十七奎
애잔한데 귀여운건 함정이라져 허헣 ♥
7년 전
독자6
붐바스틱이에요!!! 오...... 오!!!!!!!!!!!! 사랑해요 권수녀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도 사랑합니다ㅠㅠㅜ♥♥ 잘읽고가요♥♥♥♥
7년 전
十七奎
사랑한다니... (부끄)
7년 전
독자7
수녕이질ㄹ투하는건가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얼름풀엇으면좋겟네여ㅜㅜㅜㅜ
7년 전
十七奎
과연 이 질투는 얼마나 갈것인다(두둥!!)
7년 전
독자8
아 순영이 너무귀엽잖아요ㅠㅜㅠㅠㅠㅠㅠ질투하잖아요ㅜ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오열)
7년 전
十七奎
귀여운남자 권순영을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9
캬ㅠㅠㅠㅠㅠㅠ 진짜 번외 100편이라도 볼꺼에요ㅠㅠㅠㅠ엉엉ㅇ 너무쪼아여 진짜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세상에나 ㅠㅠㅠㅠㅠ 감사해요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
작가님♡해여 제 사랑마음것드시고 !!?
7년 전
十七奎
어머나 저도 사랑해여♡
7년 전
독자11
번외라니ㅠㅠㅠ그것도이렇게 분량넘치는!! 어후 그나저나 승관잌ㅋㅋ졸업생인데 끌려갔어ㅠㅠㅠ불쌍해랔ㅋㅋㅋ다음번외편도기다릴게요!!
7년 전
十七奎
정확하게는 상중하에 끼워넣지못한 분량이라고 생각하시는편이 정확하져...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
번외 진짜 제가 사랑해요
7년 전
十七奎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
순영이 질투해요??!!?!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ㅜ 뽀뽀신도 넘나 귀여운것..... 승관이 너무 상상되ㅐ욬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정확하게 보셨네여 이번화(번외) 의 포인트는 질투하는 수녕이와 귀여운 승관이입니다♡♡
7년 전
독자14
모찌숭아에요 으ㅋㅋㅋㄱ승관이ㅋㅋㅋ귀여워요ㅋㅋ순영이랑 여주 꽁냥꽁냥
7년 전
十七奎
꽁냥꽁냥♡♡
7년 전
독자15
모야 권수녕ㅊ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얼른 번외 2도 주세여!!!!! 기대대여!!!!!
7년 전
十七奎
번외2는 오늘이나 내일쯤 올라갈듯한데 아마도 내일일듯 싶네여 ㅎㅎ
7년 전
독자16
순영이 질투하는 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승관이.. 야자 끝나는 시간 전까지 학교에서 나갈 수 있겠죠?ㅋㅋㅋㅋㅋ
7년 전
十七奎
무사히 잘 빠져나갔길을 빌어야져 허헣♡
7년 전
비회원236.12
작가님 번외는 언제쯤..
7년 전
十七奎
빠른시일내에.. 가능하도록.. 하하하ㅏㅎ...
7년 전
독자17
히 승과나... 너무 귀욥자나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뿌ㅠㅠㅠㅠㅠㅠ
7년 전
十七奎
뿌뿌뿌뿌뿌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
질투ㅜㅜㅜㅜㅜㅜ얼른 풀었으면 좋겠는데ㅠㅜㅠㅜㅜㅜㅜ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작가님ㅠㅠㅠ
7년 전
十七奎
으엉 ㅠㅠㅠ 감사드려요 지금 쓰고는 있는데 야외로 나가있는시간이 많아서 ㅠㅠㅠ
7년 전
독자19
앜ㅋㅋㅋㅋㅋ승관잌ㅋㅋㅋㅋ어떠해욬ㅋㅋㅋㅋㄱㅋㅋㅋ
7년 전
十七奎
뿌야... ㄸㄹㄹ ♥
7년 전
독자20
승관이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순영이랑 여주랑 뽀뽀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十七奎
꺄하아아앙 붂흐 ♥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十七奎
어머나 호시부인님 감사해여!! ♥
7년 전
독자22
승관이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께 귀잡혀가면서 쫑알쫑알할 모습상상하니ㅋㅋㅋㅋㅋ 꾸욥
7년 전
十七奎
뿌야가 한 귀여움하죠 하지만 애잔해지는 이유는... 영고뿌에게 애도를..
7년 전
독자23
ㅜㅜㅜㅜㅜㅜ학교다니고 아직 학생이고 예쁜 여주 남자애들도 있는 곳에 두려니 불안할 수 밖에 없져ㅜㅜ 그래도 여주는 순영아저씨뿐이걸ㄹ여,, 폴링인럽 폴링인럽,,❤️ 그 와중에 승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랑 설레임 둘 다 잡아주시는 작가님 짱짱
7년 전
十七奎
세상에낭 ㅠㅠㅠ 흐잉 정말 정주행하신다면서 설레게하시고 일케 말햐주시면 감동이자나여.. ㅠㅠㅠㅠㅠ 으이잉ㅇ ㅠㅠㅠ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十七奎
잘 보고가줘서 너무 고맙네여 ㅠㅠㅠ
7년 전
독자25
ㅠㅠㅠㅠㅠ헉 ㅠㅠㅠㅠㅠ아저씨랑 연애가 이렇게 달달해도 되나아ㅕ ㅠㅠ
7년 전
독자26
달달한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위기가ㅠㅠㅠㅠㅠ 여주 그라믄 안대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영이 질투 어마어마...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ㅠㅠ아승관이넘나귀엽구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7 20:28 ~ 5/17 20: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