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재현승민 l 작가의 전체글 신작 알림 설정알림 관리 후원하기 모든 시리즈아직 시리즈가 없어요최신 글최신글 습관이 무섭긴 무섭다 눈이 떠지는 순간부터 인티 스크린 타임 12 시간 찍기 챌린지 거뜬히 해낼 것처럼 비번부터 풀고 있으니 23년 전위/아래글1 분 내 인내심 73년 전아 보고 싶어...... 힘이 안 나 씨발 걍 혀 깨물고 잠깐 기절했다가 일어나면 금요일 저녁이길 바랄게 힘들다 존나게 힘들다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어야 되는데 업무에 끝이 안 보여 흐아아앙 애처럼 울어버리고 책임 전가 이것밖에 할 수 있는 게 없다 승민이 넌 일 때문에 울지 마라 (김승민: 룰루랄라 즐거운 회사 33년 전인생은 그거다 알모의 반복 알모알모알모 103년 전왜요 제가 일대일 굴리는 상대를 사랑하는 것처럼 보이시나요 123년 전승민아 점심 맛있게 먹었어? 우리 약속한 것이 있잖아 너는 형이 바라는 게 너무 많다며 꾸짖었지만... 어쩔시*발 미니 우동 먹었을까 안 먹었을까 바쁘더라도 보고는 꼭 해 주길 바랄게 이 맥아리 없는 풀떼기를 씹으면서 네 배에 찬 것이 중요해졌거든 그리고 형은 점심 이후에 바쁠 거야 지금 얼굴을 보여줬으면 해 사랑해 보고 싶어 243년 전현재글 하~ 씨*발 내가 다시 여기에 63년 전기상한 지 족히 두 시간은 넘었는데 왜 아직 뚱한 표정일까 월요일이 뭔데? 대단한 요일이지 얼렁뚱땅 보낼 건데 아무도 나한테 태클 안 걸었으면 밥 먹고 걷다가 길바닥에 오백 원 떨어져 있길 겨울 안주머니에 꼬깃 여며둔 로또가 일 등이었길 소소한 행운이 내 주변에 가득해야 됨 무족권 (무조건인 것 압니다) 파이팅이야 이재현 그리고 김승민 < 뒤에 오는 163년 전험난한 월요일 예상 아침으로 맥모닝을 먹을 거야 일주일 힘내자 강아지 33년 전자기 전인데 뭐 해 283년 전승민아 이것의 존재를 지금 알았다 빨리 와 제발 113년 전드라이브 후 귀가 완료 날이 좋긴 좋다 춥지도 덥지도 않은 이 적절한 타이밍을 사랑해 83년 전공지사항이재현도 만드는데 나라고 못 만들 게 뭐가 있냐 싶어서 만드는 일기장 겸한 메모장 타임라인은 알아서 훑으십쇼 1943년 전동네 사람들 우리 집 연하가 멘트 하나는 기깔납니다 필이 찌르르 오는 게 오놀아놈 멤생 좀 치네 김승민 어록 팝니다 하트 기본 만 개부터 시작 [박제판] 이란 말씀 119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