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스노우베리 전체글 (정상)ll조회 4383l 2






"그렇게 혼사, 혼사 노래를 부르는 바에 민상선이 하는 어떻습니까?"

"전하, 내시부 소속이옵니다"

"근데 어찌 이리 혼사에 관심이 많다 말인가?"

" 전하를 위한 것이옵니다"


 


 

앞뒤 막힌 민상선의 대답에 오늘도 대화를 하기에는 글렀다고 판단한 왕은 익선관을 거칠게 벗어 내려놨다. 모든 상황이 익숙한 하나 깜빡이지 않은 상선은 내팽겨처진 익선관을 조용히 주웠다어전회의만 하고 나면 대신들이 하루도 빠짐없이 혼사 이야기를 들먹거리는 탓에 왕은 내팽개치고 며칠째 안에서 꼼짝도 않는 중이었다. 이참에 밀린 잠이나 잘까 몸을 눕히려다가 민상선의 따가운 눈빛을 이겨 괜스레 백성들의 상소문만 만지작거렸다


 


 

"성수청 소속인 자ㄱ"

싫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그럼 어찌하실 요량이십니까?”

, 그야 알아ㅅ 눈빛 뭡니까? 내가 애ㄷ..”

애도 아니고 어련히 알아서 것입니다, 라고 말하시려 하셨죠?”
“그... 어허, 무엄하도다! 어디서 왕의 말을 가로채는 게냐!”




 

차분히 말을 이어보려는 상선의 말을 불같이 왕은 불쑥 튀어나와 끊어버렸다. 입을 열려는 민상선을 잽싸게 알아채고 이상 대꾸도 못하게 왕은 그를 꾸짖어버렸다. 그러다 매서운 민상선과 눈이 마주치자 하품을 하는 눈을 슬쩍 감아버렸다. 민상선은 당장 얄미운 머리에 꿀밤 대를 놔주고 싶으나 시선 끝에 걸린 익선관 덕분에 간신히 올라가는 손을 막을 있었다.
 



, 전하 마음대로 하십쇼. 하찮고 안목도 없는 저는 이상 개입하지 않겠습니다

민상선..?”

진정한 사랑 따위는 모르는 일개 상선을 그리 아련히 바라보십니까?”

아니, 내가 언제 그렇게 말했습니까! 그저아직 준비가 되지 않아그런 것입니다





[방탄소년단/김태형] 타임 in 21세기_00+01 | 인스티즈

타임 in 21세기

01

w.스노우베리




"오랜만에 보니 반갑, 반갑구나."

"성은이 망극하옵니다. 전하"



왕의 말은 앞에 납작하게 엎드려 있는 성수청 소속 대신을 향하나 눈만은 민상선을 향해 무섭게 치켜세워져있었다. 그렇게 싫다고 했겄만. 하지만 민상선은 그저 능청스럽게 허리만 굽힐 뿐이었다. 이럴 때만 상선답게 군다니깐.



그만 일어나세요.”



 왕의 말에 쭈뼛쭈뼛 일어나 눈치를 보더니 무릎을 꿇고 앉자 이번에는 아니꼬운 시선을 앞에 앉은 자에게 옮겼다. 그러자 왕을 힐끔 훔쳐본 자가 입꼬리를 살짝 말아 올리더니 이내 일어나 편히 앉아서 허리를 곧추세웠다



"그렇게 성수청은 가지 말라고 했는데 기어코 성수청 소속으로 가셨네요, 김 석자 진자 형님"

"전하, 하대하십시오"

"그리 편히 앉아놓고 하대를 하라니 너무 모순적인 아닙니까?'

"송구하옵니다."



나름 농이라고 이것, 저것 뱉어보았는데 끝까지 격식을 차리는 모습에 왕은 진저리가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더니 민상선에게 시선을 옮겨 옆으로 앉으라는 손짓을 보내왔다.



"강녕 하셨습니까?"

"12 밥상을 먹으니 강녕하지 않을 수가 없지요. 옆에서 민상선이 하나씩 뺏어 먹기는 하지만"



왕의 어린 투덜거림에 조금은 가벼워진 분위기에 다들 미소를 머금었다. 하루가 멀다 하고 국정만 살피는 왕에게도 그런 시절이 있었다. 비가 오는 날이면 연꽃잎이 과연 비를 막아내줄 있을까라는 쓸모없는 고민을 같이 나눠줄, 그런 엉뚱한 생각을 미더운 하면서 비가 오는 날에 직접 연꽃잎을 뜯어 비를 막아낼 없다고 단단히 고뿔에 걸려 힘겹게 말을 잇던 피 한 방울 하나 섞이지 않은 형제가 곁에 머물러주던.



옥색 가락지가 어울리십니다. 용안이 워낙 화려하셔서 그런가... 하



석진의 말에 사람 사이에는 정적이 내려앉았다. 왕은 그의 말에 흠칫하더니 소매 안으로 손을 꽁꽁 숨겨버렸다. 석진이 마른침을 삼키며 옆에 앉은 민상선을 흘겨보자 민상선은 그저 눈을 질끔 감아버리는 것으로 대답을 대신했다. 이렇게 깡다구가 없어서야 상선 자리는 어떻게 꿰찬건지. 석진이 조용히 혀를 보기 좋은 미소를 띠었다.



시간이 그렇게 지났는데 아직 윤기가… 크"



, 물론 옆에 앉아있는 윤기 말고요. 다른 대신들이라면 벌벌 바닥에 이마를 박았겠지만 석진은 오히려 능청스럽게 농으로 왕의 날이 시선을 맞받아쳤다.

시간이 이리 흘렀는데 앞에는 아직도 어린 전하가 앉아있는 겁니까.



강산이 변해도 사람은 변한다더니…“

"이리 사소한 것에도 성노를 내는 것을 보니 또한 변한 게 하나도 없구나-"

"가정도 있으신 분이 아직 그리 어리셔서"

"네 아이가 없ㅇ... , 내시부 소속이구나"



석진이 안타깝게 시선을 천천히 내렸다. 일방적으로 패를 당한 윤기가 입모양으로 욕지거리를 내뱉자 석진은 천연덕스럽게 어깨를 으쓱거렸다. 이번에는 윤기가 석진에게 엿을 선물해주기 위해 다시 입을 열려 하자 왕은 자신의 책상을 내리쳤다. 예고 없는 큰 소음에 놀라 두 사람은 토끼눈을 하다 왕의 찌푸러진 미간을 발견한 나머지 조용히 고개를 조아릴 밖에 없었다



형님 나가계세요!!!”




* * *


[방탄소년단/김태형] 타임 in 21세기_00+01 | 인스티즈


상황에서 가락지 얘기를아니, 꺼내고진짜

너도 봤지? 아직도 성수청 소속으로 갔다는 연유만으로 완전 미덥게 보던 눈빛

아직도 눈빛이 상처라던가-“

잘 들어라, 윤기야. 상황에 내가 하늘에서 전하의 연은- 으로 입을 떼는 순간 평생 전하를 뵙지 못할 것이다. 이 얼마나 가슴 아픈 일이냐.” 

하루가 멀다 하고 대신들이 중전의 빈자리로 전하를 깎아내리고 있는 판국에 지금 그게 문제입니까?”



짜증이 가득 섞인 투덜거리는 윤기를 무시하고선 태평하게 돌계단을 , 내려가던 석진이 뒤를 돌았다. 드디어 마주한 석진의 얼굴에 제대로 된 대화를 있을 같아 윤기가 석진이 말을 무시하기 전에 뒷말을 덧붙이려 했다. 허나, 돌아오는 석진의 대답에 윤기는 그저 멍하니 석진의 뒷모습이 점이 되어 사람인지 분간 없을 때까지 그저 가만히 서있을 수밖에 없었다



안다. 어연 3년이 지났어.”

시간이 흘렀으면 무뎌지지 않았을까 생각했지.”

그래서 부탁을 들었던 것이고

근데 오늘 앞에 아직도 세자 전하가 앉아있더라.”

그래서 태형이가 스스로 마음의 짐을 내려놓을 때까지 기다리려고.”

너처럼 나라의 왕으로서 태형이를 생각해주는 이만 있으면 태형이가 숨은 쉬고 있겠냐.”

나처럼 아우로 생각해주는 이도 있어야지-”



[방탄소년단/김태형] 타임 in 21세기_00+01 | 인스티즈


"다음에는 궁이 아닌 낙엽 떨어지는 나무 아래에서 보자, 항상 그랬듯이"



* * *



태형은 나무 밑에 편안히 누워 은행잎을 주워 따가운 햇빛을 가렸다. 그러나 이내 태형의 손가락에 끼워 가락지 햇빛을 반사해 태형의 눈을 괴롭혔다. 그래, 이 마음도 모자라 눈까지 괴롭히는구나낙엽을 떨어뜨리고 오랜만에 새끼손가락에서 가락지 빼보았다언제까지 조그마한 가락지 하나가 조여올까, 벗어나지는 못할까. 태형도 굳이 민상선이 말을 전해주지 않아도 자신을 대신들이 이상하게 생각하는 쯤은 알고 있었다.



살아생전 제대로 된 지아비의 역할도 하지 않은 왕이 중전이 죽고 나서 난리를 피우고 있으니 그럴 만도 했다. 어떡해야 굴레에서 빠져나올 있을까.

평소처럼 실마리가 보이지 않은 생각에 잠시 눈을 감자 낙엽은 세찬 바람에 조용히 태형의 얼굴에 내려앉았다.




살아있으면 빌어라도 있을 것을…”




* * *



"오호라- !!!"

"수고염"

"아니, 저번이랑 점수는 같은데 이렇게 등급이 떨어지는 가능해?"



초등학생이냐 점수에 연연하게. 절망스러운 모의고사 등급에 그대로 종이를 꾸겨 현실도피를 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잘못 프린트된 것일 거야. 그래야만 . 제발 살려주세요, 하느님, 부처님, 알라신. 그렇게 다시 구겨진 종이를 폈을 때 달라진 없는 뚜렷한 검은 숫자들에 망연자실해 머리를 헝클이고 엎드렸다. 아씨, 할머니한테 봤다고 했는데...



"원래 공부는 우리 길이 아니었잖니, 새삼스럽게"

"위로 고오맙습니다-"



나랑 별반 다를 없는 숫자가 적혀있는 종이를 친구가 시원하게 미소를 짓더니 등짝 두드리고는 버스정류장으로 뛰어갔다. 나는 바구니에 가방을 넣고 자전거 페달을 밟 시작했다. 저런 사소한 교통비가 얼마나 지출인지 알기에 자전거를 타기 시작했는데 다행히 오가는 길에는 평지만 가득해서 딱히 문제도 없었고 이제는 신기하게 보던 시선들도 익숙해져버렸다.



"나는 낭만고양이~"

"홀로 떠나가 버린 깊고 슬픈 바다여~"



스트레스 푸는 데에는 노래방이 최곤데. 입맛을 다시고 다시 한번 힘껏 페달을 밟았다. 집은 가까워지는데 아직도 할머니한테 말할 좋은 변명이 생각나지 않아 열심히 이것저것 생각하고 시뮬레이션을 해보는데 사람이랑 부딪혀버렸다. 부딪혀버렸다? 부딪? 그러니깐 사람이랑...?



"까아아악!!!!!"



나도 똑같이 넘어진 와중에 자전거 앞에 누워있는 사람을 보고 놀라서 인정사정없이 소리를 질러버렸다. 사람은 죽은 건지 인기척이 없었고 눈도 뜨지 않았다. 지금 ... 사람 죽인거야?  살인자는 죽어도 되고 싶지 않은 마음에 다가가 밑에 손가락을 대자 미약한 바람이 느껴졌다. 안심이 들자 몸에 힘을 풀고 그제야 부딪힌 사람을 눈에 제대로 담는데 참으로 이상하기 짝이 없다. 어디서 이런 옷을 구해와서 입고 있는지 누가 보면 오늘 할로윈, 아니 이 정도 갖춰 입은 거면 조선시대에서 날라온 알겠다.



"..."

"저기요저기요!! 떠봐요!!"



남자는 머리가 어지러운 것인지 얼굴을 찡그렸다. 그리고 눈을 뜨려다가 다시 힘없이 감아버렸다. 안돼, 다시 뜨라고! 떠야 해! 고함에 주변 사람들이 번씩 쳐다보고 가는데 괜히 자전거 살인자로 오해를 받을까 봐 입을 다물었다.그래, 숨은 쉬니깐 아직 죽은 건 아니지. 머리에 피도 나고, 괜찮을 거야.



"~ 부축해달라고요"

"머리 울려..."

"~ 걸을 있다고요?"



제멋대로 해석해서 대답을 하는 내가 이상하게 느껴졌는지 그제야 남자는 눈을 살그머니 다시 뜨기 시작했다. 옳지그렇게 뜨는거야! 그리고 멀쩡히 일어나서 가던 가는 거예요. 남자는 얼굴을 빤히 바라보더니 안경을 벗겨버렸다



"무례하다. 앞에서... "



지금 말없이 안경을 멋대로 벗긴 게 무례하신 모르시는지. 내가 어이가 없어 빤히 바라보자 남자는 시선에 민망한 건지 아님 정신이 드는지 몸을 일으켜 주위를 살펴보더니 다시 표정을 일그렸다.



"아니, , 이게 뭐라 말이냐?"



말도 더듬고 이상한 말투도 쓰는 게 뇌에 문제가 생긴 건가 싶었다. , 다친 거면 보험비에, 병원비에... , 사고 진짜 제대로 쳤구나.



"저기 괜찮으세요? 뼈나 다른 아픈 곳은 없어요?"

" 누구냐?"



1 당신을 자전거로 사람, 2 오늘 모의고사 등급 때문에 할머니한테 먼지 날리도록 맞을 불쌍한 사람, 3 21세기를 살아가고 있는 평범한 고등학생. 문제는 삼지 선다형이고 맞춰보세요-하고 싶을 정도로 지금 아무것도 모르는 해 보이는 남자에게 입으로 내가 그쪽을 자전거로 쳐버렸다고 자진해서 말하고 싶지 않았다. 근데 문제는 뒤에 질문이 가관이었다.



"여긴 어디냐?"

"사거리요."

"아니, 궁도 아니고 저잣거리도 아니고. 아니 저것은 무엇이냐"



? 저잣거리? 저것이라고 남자가 가리키는 손가락을 따라가니 유유히 지나가는 초록 버스 대가 보였다. , 5살 아기도 단순한 단어인 버스도 모를 정도면 머리를 얼마나 다친 거야. 버스요. 대답에 유치원생 마냥 똑같이 버스라고 힘겹게 단어를 내뱉는데 곧바로 내게 저것은 무엇이냐고 물어오는데 신호등이라고 답해주니 머리를 쥐어뜯을 기세로 감쌌다.



"이곳은 어디냐!!!"

"?"

"어디냐고!!"

"... 서울이요!!"

"서울? 그건 뭐냐?"



, 미치겠네. 진짜 단단히 뇌를 다친 분명하다. 나는 내가 범죄를 일으켰던 말던 지금 앞에 있는 남자의 상태의 심각성에 더 이상 시간을 지체했다가 큰일이 날까 싶어 무작정 남자의 손을 잡고집으로 뛰어갔다. 이상 상태가 심각해지기 전에 어서 할머니한테 말해야 한다남자는 손에 끌려오면서 자꾸만 주위를 둘러보는 바람에 번이나 넘어질 뻔했다. 그리고 앞에 도착하자 남자는 손을 빼버렸다. 내가 의아해 뒤를 돌아보자 남자는 얼빠진 얼굴로 혼자 중얼거렸다.



"이곳은 조선이 아니다..."

"조선? 그게 언제적인데. 조선이래"

"그게 언제적인데?"



남자는 필사적으로 팔을 붙잡아왔다. 아니, 그렇게 얼굴을 들이미시면. 부담스러워 눈을 이리저리 돌리자 격하게 팔을 흔들었다. 공부 지지리도 안 해서 이런 잘 모르는데 그래도 대충 조선시대니깐 1900 정도면 끝나지 않았으려나 싶어 열심히 머리를 굴려 사칙연산을 했다.



"...  대충... 조선이 끝난지 100년도 됐죠!"



말을 끝으로 남자는 쓰러저버렸다.


*  * *


이거슨 작가의 토킹이다


[방탄소년단/김태형] 타임 in 21세기_00+01 | 인스티즈


뭐겠어요!

여러분들의 설마가...



[방탄소년단/김태형] 타임 in 21세기_00+01 | 인스티즈

예아-!

맞습니다!!!

이거슨 신작이로다!!



아니... 쇼트트랙 다 끝나면 시작하려고 했는데... 

어제 룰루랄라 쓰던 28화 날라는 가구(눈물) 마음은 허한데 크리스마스날 독자님들을 만나고는 싶구... 

한성이 보니깐 너무 뽐뿌받아서 못 참겠구... 



그래서,

아무쪼록 '타임 in 21세기' 잘 부탁드립니다.ˊᵕˋ )


MERRY CHRISTMAS -!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김태형] 타임 in 21세기_00+01  127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캔디에요!와!!!신작이다!!!헐ㅠㅠㅠ태형이가 넘어온거네요!!그리고 중전이 죽었다니..그건 차차 발켜지겠죠!!기대돼요ㅠㅠ
7년 전
스노우베리
캔디님 뜨셨다!!! 열심히 풀어나가도록 할게요♡
7년 전
독자2

7년 전
독자3
[현]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세상에... 신작마저도 제 취향저격ㅠㅠ
7년 전
스노우베리
현님 취향 빵야빵야-☆ 좋은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7년 전
독자4
ㅅㄷ
7년 전
독자5
헐 작가님...대박 신작이란요!!!!!!!ㅠㅠ 이번 신작도 대박이예여ㅠㅜ 이건 암호닉 언제 받으시나요ㅠㅠ 얼릉 신청하구 싶습니다ㅠ
7년 전
스노우베리
아.. 암호닉은 생각 안 했다니...! 여기에 남겨주시면 제가 받아가겠습니다 'ㅁ' 따듯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7년 전
독자17
작가님 두요! 쇼트트랙암호닉과 똑같이 [빅닉태]로 신청하구 갈께요!!
7년 전
독자6
디즈니예요!!! 잉?!!!! 쇼트정국이구나 하고 왔는데 아니여서 놀랐어요~~ 우리 태형이가 조선의 왕이였는데 갑자기 21세기로 뿅?!!! 어머나~~~ 재밌겠어요 기대되요ㅎㅎㅎ
7년 전
스노우베리
ㅠㅠㅠㅠㅠ크흡 열심히 쓰던 28화가 날라갔어여ㅠㅠㅠㅠㅠㅠ 아 분통하다... 디즈니님 따듯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스노우베리
ㅠㅠ 선물이라고 생각해주시니 제 마음이 다 따듯해지네랴ㅠㅠㅠ 두유망개님도 따듯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7년 전
독자8
[찌밍]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신작이라뇨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 넘 좋아요 덩실덩실 챙겨볼게 하나 더 늘었군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7년 전
스노우베리
저..저도 옆에서 덩실덩싫ㅎㅎ 요것도 같이 잘 달려봐여^ㅁ^ 찌밍님 따듯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7년 전
독자9
유은이에요 헐 신작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것도 타임리프물!!! 제가 참 좋아하는뎋ㅎㅎㅎㅎ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혹시 이글도 암호닉 받으시면 [유은] 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0
[배고프면망개떡을먹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스노우베리님 신작이라뇨ㅠㅠㅠㅠㅠㅠ믿보스니뮤ㅠㅠㅠㅠㅠ
7년 전
스노우베리
배고프면망개떡을먹어님 같이 잘 달려봐여..!!!! 따듯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ㅁ'♥
7년 전
독자11
[ㅇㄱ39] 로 암호닉 신청해요 ❤ 여주가 조선으로 가는건 많이 봤어도 남주가 21세기에 오는건 새롭네요!!!@ 신작 ㅠㅠㅠㅠ 사랑합니다
7년 전
스노우베리
ㅇㄱ39님 만나서 반가워여^ㅁ^!@ 열심히 잘 달려봐오...! 사랑 가득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여♥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스노우베리
뿅님 따듯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7년 전
독자13
헉 ㅠㅠㅠㅠ 작가님 신작이라니요 ㅜㅠㅠㅠㅠ 두팔들어 환영합니다 ♡
7년 전
스노우베리
끄어- 그러면 전 두 팔 벌려 안길게여 ㅋㅋㅋ!!! 따듯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7년 전
독자14
포키 세상에 신작이라니 잘 보고 갑니다!! 메리크리스마스~
7년 전
스노우베리
포키님도 메리클쑤마스!!!^ㅁ^♥
7년 전
독자15
모찌섹시에요!
쇼트트랙인줄 알았는데 신작이래서 쪼끔 놀랐어요! 여주가 과거로 간건 많이 봤어도 남주가 현재로 온건 처음보는거같아요ㅎㅎ 이건 또 얼마나 달달해질지 기대가 됩니당ㅎㅎㅎㅎ

7년 전
스노우베리
쇼트트랙... 28화가...날라갔어여...하...분통하다... 그래도 모찌섹시님 만나구 싶어서 신작 데리고 왔어요^ㅁ^!!! 사랑 가득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7년 전
독자16
으억!!!!!!~!~!~![미묘]로 신청하고 가요!!!
완전 발랄한 사극이네여ㅜㅜㅜ취향저격 ㅜㅜㅜㅜㅜㅜㅜㅜ앞으로 기대하겠습니당♡

7년 전
스노우베리
미묘님 앞으로도 깨발랄라할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따듯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7년 전
비회원51.64
암호닉을 받으신다면 [키위]로 신청하고 가겠습니다..헤헹...신작은 어떨지 정말 넘나 설레요..ㅎ 작가님 메리크리스마스구여 사랑합니다 호홓
7년 전
스노우베리
키위님도 메리크리스마스♥
7년 전
독자18
쇼니입니다! 오잉 신작은 사극이네요!!!@ 이것두 기대하고 있겠습니다ㅠㅜ크리스마스 선물이네요ㅠㅠㅠㅜ작가님 메리 크리스마스♥
7년 전
독자19
여기도 [990419]로 암호닉.신청할께요!! 한성이.생각하면서 보니까 더 몰입 잘되는것 같아요❤❤ 이번작도 대작느낌!!!
7년 전
독자20
수니에요!!! 아 작가님 신작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습니다!! 쇼트트랙에 이어서 이번 신작도 함께 달려봅시다!!! 이번에 태형이 사극을찍어서 그런지 더 몰입이 잘되네요 브금도 딱 좋구여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읽고가요!!
7년 전
독자21
슈가나라에여!!
아니...자까님...신작이라뇨..!!!!!아!!!!!!대박입니다!!!! 여주가 태형이의 시대로 갈 줄 알았는데 태형이가 여주의 시대로 왔네여!!!!진짜 신박합니닼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진짜 앞으로 더 궁금해지네여...ㅋㅋㅋㅋ태형이가 지금 화랑을 찍고 있어서 그런지 몰입도 더 잘 되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오늘도 잘 읽었습니다!!!감사해여!!!!

7년 전
독자22
[붕어]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끄어 작가님 신작이라뇨ㅠㅠㅜ쇼트트랙을 처음부터 같이 달리지 못해 아쉬웠는데 타임은 처음부터 달릴수 있어 기쁩니다ㅠㅜ태형이가 사극에 나오잔아요 그래서 몰입이 더 잘됐던거 같습니다! 작가님 글항상 잘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23
오늘도 자까님의 왕팬 뷔밀병기가 왔어요 !!❤ 신작으로 와주시면 저는 당근당근 좋아요 ㅠㅠ 자까님 오늘 크리스마스도 잘 보내시고 감기조심하시와요 ...!!
7년 전
독자24
삐뽕입니다! 세상에 신작이라니...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았네요ㅠㅠㅠ아휴 몸둘 바를 모르겠어요! 챙겨볼 것이 이렇게 하나 늘게 됐네요ㅠㅠㅠ늘 신선한 글을 들고 오는 작가님 너무 기대가 되는 글입니다! 저희 함께 달려요ㅠㅠㅠ
7년 전
독자25
뜌입니다!! 오!!!!! 짱 재밌을거 같아요ㅠㅠ 작가님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을게요ㅠㅠ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비회원34.63
암호닉 새로 신청해야 하는 거면 [코예] 로 다시 신청해요!!❤️ 사실.. 저 태형이 글 제일 죻아하는데... 작까님 글 쏨씨 짱짱이여서 정국이 글도 좋아했는데ㅠㅠㅠㅠㅠㅠ이건ㅍ진짜 대박입니다ㅠㅠ
7년 전
독자26
[감자튀김]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작가님글은.언제나 최고라서...벌써 꿀잼!! 다음화가벌써기대되요!
7년 전
독자27
헐헐헐헐 신다규ㅠㅠㅠㅠ신작란요ㅠㅠㅠㅠㅠㅜㅜㅠㅜ사랑핮니다ㅜㅠㅜㅜ
7년 전
독자28
[챨리]에요 작가밈 !!!! 아 저 진짜 깜짝놀랐는데 제목보고 더 깜짝 놀랐어요 ㅜㅜㅠㅠㅠㅠㅠㅠㅠ 아 이런 글 올라와주길 빌었는데 ... 드뎌 !!!!!!!!!!! 작가님 제가 지짜 사랑하는거 알고 계시죠
메리 클쭈마쭈에요 작가밈 ❤️❤️❤️❤️

7년 전
독자29
풋고에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반응진짜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0
오예 침구입니다 신작이 조선시대라니 ㅠㅠㅠㅠㅠ (감격)아 생각해보니 조선시대는 아니네요 허허 작가님 캬 진짜 취향저격............
7년 전
독자31
란덕손♥ 에요 ㅜㅜ 신작ㅎ떴길래 믿고 봤는데 진짜 꿀잼 아닙니까 ㅜㅜ♥
7년 전
독자32
우리집엔신라면
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작이라니ㅠㅠㅠㅠㅠ태형이가 주인공에 소재도 너무 독특하고 마음에 들어요 완전 크리스마스선물이네요 그리고 만약에 암호닉 신청 받으신다면 쇼트트랙과 동일하게 [우리집엔신라면]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오늘도 좋은 글 잘 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33
쇼트트랙에 암호닉 신청한 회색입니다 .. 자가님 증말 이런 신작을 ㅠ.ㅠ 일단 메리크리스마스 절부터 받으시죠 ... ㅅ 쩨고 완전 조아요
7년 전
독자34
[열렬] 입니다! 쪠쨩에.,,. 신작이라니,,.. 신작이라니,,,,,,!!!!! 게다가 퓨전물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딸기 자까님 수니 여기서 쥬거벌여요,,,,,,,,,,, 다음편은 어떤 작품이든 다 좋을 것 같아요! ㅎㅅㅎ 오늘도 모두에게 사랑받고, 선물도 왕창 받는 하루 되세요 ♥
7년 전
독자35
꾹피치에요 어떻게 이렇게 취향저격을 또..! 제가 타임워프 얼마나 좋아하는데요 ㅜㅠㅠㅜㅜ
7년 전
독자36
세상에나...작가님 신작...태태가 조선의 왕...21세기로...작가님 사랑해여...♥
7년 전
독자37
혹시 암호닉 받으시면 쇼트트랙이랑 똑같이 [류아]로 신청할께욥♥
7년 전
독자38
라이온입니다!!!여주가 넘어가는줄알았는데 태형이가 넘어오다니!!진짜 재미있을것같아요ㅠㅠㅠㅠ 기다리고있겠습니다!!
7년 전
독자39
타임슬립좋습니다!!!재밌어용ㅎㅎ신작도기대할게용작가님!!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40
우오오오오오!! 저 미지수♥ 입니다!! 신작이라니...!! 신작이라니!!! 대박 암호닉은 그냥 가면 되는 건가요?? 또 신청해야 하나?? 어쨌든, 와 화랑 때매 사극뽕이 차오르고 있었는데 와우 근데 중전은 왜 죽었는고... 참 사정 많은 집안인건 확실하구만.. 아 민상선 좋아... 내시지만 저랑 백년가약 맺읍시다.. 상선..
7년 전
독자41
보라도리 입니다
엄ㆍㄱ어머새작이라니ㅜㅜㅜㅜ

7년 전
독자42
ㅎㄹㄹ[징징이]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아 작가님의 신작이라니ㅠㅠㅠ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태형이 화랑이랑도 잘어울리는데 왕이라니! 귀여우어여ㅠㅠ
7년 전
독자44
하러어어어어ㅓㅇ어어어ㅓㅓ엉 대박 스노우베리님 신작이라닛 태형이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5
[정구기소스]로 한번더 신청할게요 혹시모르니 ㅜㅜ 아 신작 넘 조아요 특히나 태형이라니 ♡♡♡♡♡ 한번쯤은 태형이가 조선시대 왕으로 나왔으면 하는 상상했었는데 ㅜㅠ 이렇게 또 제 마음을 어찌알고 ♡♡♡♡♡♡♡ 신작도 잘 보겠습니다 사랑합ㄴ디ㅏ
7년 전
독자46
제가 이런 장르 좋아하는건 어떻게 아시고*_* 잘볼게욤
7년 전
독자47
작가님 초코찐빵 입니다! 역시 믿고 읽는 작가님 ㅠㅠ !!! 새작ㄱ두 너무 재밌잖아요 태형이가 21세기로 넘어 온ㄱㅓ죠? 아구 모든게 새롭고 신기할 태형이 상상 돼서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작가님 담편도 너무 기대 됩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용 작가밈 !❤
7년 전
비회원107.248
[감나무밑입쩍상] 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전 여주가 과거로가는줄알았는데 왕께서 21세기로 넘어오셨군요...! 잘보고가욧 작가님 (#'3`#)/~♡
7년 전
독자48
ㅈㅁ입니다! 혹시 여기 새로 암호닉신청해야하나요? 그런거라면...당연히 [ㅈㅁ]으로 암호닉신청합니다♥ 하 정말 늘 작가님글은 옳습니다 전정국앓이에 이어서 김태형 앓이까지 할거같아여 ㅎ히히하하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당♥♥♥♥♥
7년 전
독자49
암호닉 읭읭으로 신청하고 갑니다!!!!!!!!!!!!! 너무 듀근두근 콩닥콩닥 신작이라뇨
7년 전
독자50
블체입니다 신작이라뇨!!! 타임슬립이라뇨!! 세상행복 또 볼게 늘어났네요 하하하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51
0207입니다ㅜㅜㅜ아니 익슨 신작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아ㅠ정마류나핸케놔라 내가 너를..키워줄께
7년 전
독자52
우왕!!! 중전없는 왕 태형이라니.. 현재로 넘어와서 어떤일이 생길지 궁그매료
7년 전
독자53
마티니예요!!
세상에!!!!! 전하께서 오시었습니까???? 이제 신문물에 놀라실 시간입니다!!!!!
흐헹 기대됩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54
어거스트디예요ㅜㅜㅜㅜㅜ 헐헐 스노우베리님 신작이라니 당장 [굥기]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7년 전
비회원 댓글
뀨뀨 로 암호닉 남기고 갑니다!!
이런 장르 좋아하는건 어떻게 아시고

7년 전
독자55
[녹차맛콜라]로 신청합니다!!타임슬립은 언제나 진리죠ㅜㅠㅜㅠㅜㅠ
7년 전
독자56
타임인21세기에서 새로운 암호닉을 받으신다면 추천요정 [보호]로 신청하고 갑니다*ㅁ*
7년 전
비회원178.213
초코아이스크림입니다! 태형이는 어떻게 21세기로 날라왔디야
7년 전
비회원21.6
삐요에요!
와우 작가님 신작!!!!!!다음 내용 완전 기대되요!!!!ㅎㅎㅎㅎ

7년 전
독자57
러버더깅예요 ㅠㅠㅠㅠㅠㅠ와우 여주가 과거로 가는거 말고 방탄이들이 현재로 오는 이런 글 보고싶엇는데 완전 취저예요 ㅠㅠㅠㅠㅠ 짱 주아 ♡♡
7년 전
독자58
[코코젤리]로 닉신청합니다!!
와 대박 타임머신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최애물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의 내용이 많이 기대되네요!!

7년 전
독자59
오오오오 너무 기대되요ㅜㅜㅜㅜㅜ 지금 쇼트트랙도 엄청 설레하면서 보고있는데ㅠㅠㅠ이런 타임슬립 너무 좋아요 브금도 발랄발랄 잘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60
[신아]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완전 제 취향을 빵야빵야 저격하셨는걸요...? 앞으로도 기대 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61
[두더지 파워]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62
으어ㅘ.....암호닉 [추억]으로 신청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취향저격 탕탕..요즘 이런게 보고 싶었는데ㅠㅠ감사합니다ㅠㅠ
7년 전
독자63
오오오옹 [낑깡]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기대 뿜뿜입니다!!
7년 전
독자64
[공배기]로 암호닉 신청합니다ㅠㅡㅠ 아 진짜 완전 제 스타이류ㅡㅠㅠ 쇼트트랙도 열심히 봤는데ㅠㅡㅜㅠ 진짜루 ㅜㅡㅜㅠㅠ 정말 제 스타이류ㅡㅠㅠ 사ㅏㄹㅇ해녀ㅜㅜㅠ
7년 전
독자65
[늘봄]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소재부터 신선하면서도 제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셨습니다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6
태형이가 현대로 넘어왔네요! 맨날 여주가 과거로 가는거만봐서 신선한 느낌적인 느낌 헿
7년 전
비회원203.90
완격 취향저격ㅠㅠㅠㅠㅠ♥진짜또대작나오겠네요ㅠㅠㅠ!!!혹시 암호닉[꾹채꾹채]로 신청해도될까요..?
7년 전
독자67
태형이 너무 귀여워요ㅋㄱㅋㅋㅋㅋ큐ㅠ 잘읽고가요 작가님^ㅁ^
7년 전
독자68
헐ㄹㄹㄹ신작이라녀ㅠㅠㅠㅜㅜ이런글 좋아하는데 기대가 많이 되네요ㅜㅜㅜㅜㅎㅎㅎㅎ암호닉 [소보로크림빵]으러 신청할께요!!다음편 기다리겟습니다!
7년 전
독자69
[유닝]으로 암호닉 신청 해주쎄여!!! 우왕 이번 신작 넘 재밌어요ㅠㅠㅠㅠ완전 기대되요❤️❤️
7년 전
비회원131.75
[나만의꿍디]로 암호닉신청해요❤ 우와 이제 현대판 왕 태형이를 만날 수 있는 건 가요 중전 없는 왕이라 음 뭔가 태형이에게 사연이 있어보이네요 게다가 타임스립물 벌써부터 대박입니다 진짜 이번 신작도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항상 이렇게 좋은 글 가지고 와주셔서 너무너무너무 감사드려요 믿고보는스노우베리님 항상 흥해라 흥 잘 보고가용
7년 전
독자70
세상에 신작!!!!쇼트트랙과 같이 [듀크]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으항 시간이동물이라니 세상에!
7년 전
독자71
숭아복이에요 ! 이번에는 비회원이아닌 정말루독자로돌아왔습니다아ㅜㅜㅜㅜㅜㅜ 신작너무너무기대되요♥♥ 와중에 날라가신 28화 위로해드려요 토닥토닥...
7년 전
독자72
앗 새로암호닉을받고계신다면 [숭아복]으로 똑같이신청하고갈게요!
7년 전
독자73
꾹절미에요! 여기도 스리슬쩍 암호닉 신청을ㅎㅎ...! 믿고보는 스노우베리님이니까 잘 읽을게요!
7년 전
독자74
[딘시]로 암호닉신청이욥!
하 새작이라니요 작가님 글은 믿고보기때문에 그냥 다물고 보겠습니다 ㅎㅎㅎ♥ 근데 너무 재밌어여.. 태형이 앞으로 어떡하졐ㅋㅋㅋㅋㅋㅋ 풀어나갈 이야기가 많네여 ! 기대하겠습니당♥

7년 전
독자75
백열
헐ㅠㅠㅠㅠㅠㅠㅠㅠ얘기가 반대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거의 대부분은 여주가 조선으로 떨어지던뎈ㅋㅋㅋㅋㅋㅋ태형이가 서울에 떨어졌네ㅋㅋㅋㅋㅋㅋㅋ브금 캐발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76
신작!!!!!!!!!!!아아아아어ㅏ어아너너어아아아ㅏ아아아악!!!!신작!!!!!!! 쇼트인줄알구왔는데 신작인데!! 꿀잼 ㅠㅠㅠㅠㅠㅠㅠㅠ 취저 빵야!!!
[자몽꾸꾸] 로 암호닉 신청이요....넘마 재밌는것...

7년 전
독자77
우아아ㅏ아ㅏ 태형이글이라니 행복합니다...♡ [델리만쥬]로 암호닉 신청 할게요♡
7년 전
독자78
헐헐!!!완전 좋은 소재네요ㅎㅎㅎ한성이 너무 귀여운데 분량이 짠내나요..근데 작가님이 이렇게 또 새글 들고 와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ㅎㅎ[탕수육]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79
[꾸르꾸르]로 신청할게요ㅜㅜㅜㅜㅜ화랑하는 태태에게 어울리는 소재 같아여 장르 넘나 취향 저격이네요 사랑핮니다❤
7년 전
비회원243.192
하이 알파카에요!
헐 신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 저 사극물 짱짱 좋아하는데 작가님 리스펙트

7년 전
독자81
꽃소녀입니다!!!
우와!!신작이다!!!재밋을거같아욯ㅎㅎ기대하구잇을게용~

7년 전
독자82
[감자]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이걸 왜 이제봐가지구ㅠㅠ 가요대전보면서 애들 혹여 나올가 조마조마하면서 봤네요ㅋㅋㅋ뭔가 긴장감..!!!!
7년 전
독자83
헐 태형이가 서울로 오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 받으시면 [민트]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84
골드빈이에요ㅠㅠㅠㅠㅠ작가님 작품은 쇼트트랙이고 새작이고 간에 다 좋습니다ㅠㅠㅠㅠ기대할게요ㅠㅠㅠ
7년 전
독자85
[김남준]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세상 대박 제일이에요!!!!!!!!!!!!
7년 전
독자86
룬입니다!!!!!!!
헐....이런 것도 완전 좋아여!!!!!! 와 ......

7년 전
독자87
암호닉은 새로 받으시나요?? [비비빅]으로 그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ㅠㅜ ㅜ
7년 전
독자88
너만볼래♡예요!
오아아아아아!!!! 신작이다앙아아아!!! 대박느낌좋고!!!!!! 어우 타임슬립? 이야기 좋고 재밌고 앗싸 신나네욯ㅎㅎㅎㅎ

7년 전
독자89
우와 신작!!! 작가님 [쥰쥰]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굿밤되세요♡
7년 전
독자90
까이ㅠㅜㅜㅜㅜㅜㅜㅜㅜ재밌겠네여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1
방소입니닿ㅎㅎㅎ신작 좋네요!!!!! 제 맘에 쏙 듭니당 헿 저두 메리크리스마스 하고싶었는데...뭐하다 이제 본걸까요 ㅠㅠㅠㅠ힝
7년 전
독자92
됼됼
헐할 대받 ㅠㅠㅠㅠ태형이너무귀여울거같아요ㅠㅠㅠ기대할게여

7년 전
독자93
꽃님이에오!!!
오오오오오오오오오아아아아아아아아
신작이라니!!!!!(쾅쾅쾅)
대박사건이네여 흑흑흑
넘 조선시대에서 건너온 태형이라뇨ㅠㅠㅠㅠㅠ
소재부터 반칙이자나여ㅠㅜㅜㅜㅜㅜㅜ잘보고가여ㅠㅠㅠ♥

7년 전
독자94
워더에요!!!ㅋㅋㅋ큐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마저사함기ㅁ태형인갘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ㅌㅌㅋ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ㅋ 신ㄷ작기대해욜♡♡
7년 전
독자95
매력넘치는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작이 참 똥꼬발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옥탑방 왕세자들 생각도 나고!

7년 전
독자97
[뿌쾅]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여주가 넘어가나 싶었는데 남주가 넘어왔네요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98
[석진센빠이]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으어ㅠㅠㅠ 잘 읽고가여ㅠㅠㅠ
7년 전
독자99
[꾸기꾸]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민윤기ㅠㅠ....윤기가 고X라니!!X자라니!!! 이부분이 오늘편 포인트인거 맞죠 헿

7년 전
독자100
안녕하세요:) 역시 작가님의 글은 너무나 즐거운거같아요:) 이번신작도 즐겁게 읽었습니다!! 앞으로의 이약ㄱ가 더 기대되는거 같아요!!
암호닉 [잠만보]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101
[유자청]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지금봤을까여....너무 재밌잖아요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가요!!감사합니아
7년 전
독자102
작가님의 시작이라니?!!! 이 글도 따로 암호닉 받아요? 받는 다면 [저장소666 ]으로 신청하고 갑니다!! 넘나 재미있을 거 같아요!!!!! 저장소666 씀
7년 전
독자103
[연꽃]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흐헝헝 신작이라뇨 ㅠㅠ 작가님 열심히 챙겨 보겠습니다 저 사극물 짱짱 좋아해요ㅠㅠ
7년 전
독자104
으아 ㅓㄹ헐 기대되요 ㅠㅠㅠㅠㅠ저 [나로]로 암호닉신철하고갈게요 !!!
7년 전
독자105
으오노오오오오옹 신작 소트트랙과 같은 [오레오]로 암호닉 신청해요!21세 소녀 노래 생각나요쿄켜쿄쿜 태형이 저같아도 놀라 쓰러지겠죠 지금 21세긴데 갑자기 눈 더보니 24세정도나 되면 ㅋㅋㅋ
7년 전
독자106
헐 너무 기대도딥ㅂ니다!!!!!!!! ㄱ겁나기대!!!!
7년 전
독자107
헐 신작 헐 태형이 헐 신박해 유잼의 느낌이 마구 든다!!!!!
7년 전
독자108
우와ㅜㅜㅜ너무재밌어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6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6/13 11:22 ~ 6/13 11: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