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스노우베리 전체글 (정상)ll조회 18057l 16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28 | 인스티즈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 연애중

28 : 결혼식 뒷이야기

w.스노우베리

 
 



.

.

.

 
 

갔다 오라니깐

간다?”

. 먹을거니깐 걸지말고 얼른 갔다와



식이 끝나고 늦은 점심을 먹기 위해 제공된 뷔페에서 음식을 한가득 접시에 담아와 행복하게 자리에 앉았다. 옆에 정국이도 앉을 알고 편안하게 포크를 들었는데 정작 정국이는 잠시 와보라는 선배 선수의 손짓에 의자에 앉지도 못하고 어정쩡하게 서서는 보고 선배를 보고는 곤란한 표정을 지었다. 당연히 선배 부름이 먼저라고 생각한 내가 정국이의 접시를 받아 내려놓고 허리를 툭툭 쳤다. 그리고 새우를 입에 넣어 볼록해진 볼을 하고 갈팡질팡하는 정국이에게 어서가라고 인상을 쓰니 검지로 볼을 누르고 웃더니 자리를 떴다.


 

여기 자리에요?”

? !”



자리를 떠서 동료선수들과 어울려 있는 모습을 보다가 들리는 높은 목소리에 화들짝 놀라 고개를 돌리니 여자가 대답을 하기도 전에 접시를 테이블 위에 내려놓고 앉았다. 앉아있는 테이블에는 거의 신랑측 지인들이 앉아 계셔서 앞에 앉아있는 여자분은 누굴까 싶어 빤히 바라보다 물을 마시기 위해 고개를 올린 여자와 갑작스럽게 눈이 마주쳐 잽싸게 접시로 시선을 깔아버렸다.

 


 “그거 옆에 핸드폰 전정국꺼 아니에요?”

 


바지 뒷주머니에 핸드폰을 넣고 다니더니 앉기 위해 테이블 위로 올려놓았던 잊고 자리를 정국이 덕분에 핸드폰은 주인을 잃은 테이블에 덩그러니 놓여져있었다.

 

 

,맞아요. 까먹고 챙겼나보네.”

 
 

그렇게 물건 챙기라고 했더니. 주인 잃은 핸드폰을 잡아 가방 안에 넣자 여자는 손을 붙잡았다.


 

아니, 그거 가져가세요?“

 

 

게슴츠레 눈으로 바라보는 핸드폰 도둑으로 의심하는 보였다. , 입으로 여자친구에요, 라고 말해야하나. 민망한데.

 

 

, 제가 …”

설마

여자친구라서.. 챙겼어요!”

 

설마 때부터 이미 예상한 같지만 내가 입을 때까지 기다리길래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말하자 여자는 손뼉을 쳤다. 역시나 여자분도 다른 분들처럼 하도 뚫어져라 바라 보시길래 민망해서 눈을 이리저리 굴렸다.

 


, 오해해서 미안해요! 제가 지금 와서 몰랐어요-”

,아니에요! 괜찮아요

 

한껏 울상을 지으며 미안하다는 여자에게 손사레를 치고는 다시 정국이의 핸드폰을 챙겨 가방 안에 넣었다. , 조용히 밥이나 먹자. 근데 너무 적나라하게 느껴지는 여자의 시선때문에 방금 씹어넘긴 음식이 도로 나올 기세였다

 


저한테 하실 말씀 있으세요?”

 완전 많죠
 

 

? 많다고요? 이정도면 부담스러우니 그만 쳐다봐주세요, 돌려말한거라 생각했는데 여자는 정말 내게 말이 많은지 의자를 당겨 고쳐앉더니 눈을 반짝였다. 나도 모르는 새에 경계를 세웠는지 여자는 자신은 지금 잠깐 교수님이 사정이 있어서 주치의로 대신 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누굴까했던 여자는 주치의였다. 그러니깐 내가 그렇게 찾던 베일에 싸여있던 지민이 오빠의 썸녀. 눈을 휘둥그레 뜨고 여자를 바라봤다.

 

 

요즘 정국이랑 지민씨랑 엄청 자주 찾아오는데 알고 있어요?”


 

그동안 궁금했던 분이라 관찰 아닌 관찰을 하다 자신을 자주 찾아온다는 말에 정신이 바짝 들었다. 주치의한테 자주 가는거면 어디 다쳤다는 소리 아냐. 다친데는 없냐고 물을 때마다 항상 없다고 하고 겉으로 보면 진짜 멀쩡해보여서 최근에는 물었던 적이 없었는데 심장이 내려앉았다. 아니, 그럼 숨기고 있었다는 거야.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어 화가 나다 걱정이 되어 울상을 짓다가도 금방 인상을 찌푸리자 여자가 테이블을 약하게 두들겨 시선을 끌었다.

 

  

그렇게 심각한 아니에요!”

 “그럼요?”

그냥 간단한 테이핑같은거 하러와요, 정국이는
 근데 저번에 베었는데
 

 

간단한 테이핑이라는 말에 마음을 놨다가 예상도 못한 손이 베였다는 말에 놀라자 여자는 손을 휘저으면 아주 옛날 일이라서 이제는 괜찮다며 안정시켰다.

 

  

다른 데는요? 아니, 진짜 어디 다쳤다는 소리를 해요 

걱정할거라고 안하다더니 진짜 하나보네 

맨날 다쳤다고 하니깐 계속 물어볼 수도 없고

, 정국이 정도면 다치는 것도 아니니깐 너무 걱정하지마요. 운동선수들은 인대파열 이정도 되야 걱정거리니깐요

 

  

틀린 하나 없어 고개를 끄덕이기는 하지만 조금이라도 다치면 마음이 쓰이는 어쩌나. 이후로 대화에 물꼬가 트여 여자분은 내가 없는 선수촌 생활에서의 정국이를 얘기를 해주기도 했는데 어느정도 듣고나니 항상 밤마다 전화통화로 정국이가 내게 보고한 하루의 일과랑 다를 없었다

 

  

근데운동선수랑은 어떻게 연애해요?”

 

 

아까와는 다르게 조금 조심스러운 목소리가 왠지 지민이 오빠를 염두하고 물어본 질문같아 머리를 굴리기 시작했다. 뭐라 말해야지 도움이 있을까.

 

 

다른 사람들처럼 평범하게 연애해요

에이, 거의 만나면서 

 

처음부터 이건 이래서 좋고 저건 저래서 좋아요 하면 부담스러워 할까봐 또한 조심히 대답을 했는데 지민이 오빠 썸녀께서는 그저 입맛을 다시고 흥미가 떨어진 포크로 애꿎은 고기가 쿡쿡 찔렀다. , 망했다. 뭔가 판타지스러운, 자극적인 필요해.

 

 

  대신, , 사이가 애틋해져요! 사실 자주 보면 쉽게 질리고 그러는데 절대 그럴 일이 없거든요
 “진짜요?” 

그럼요, 그리고 하계훈련 같이 오래 기다리는 그냥군대를 쪼개서 보낸다고 생각하면 돼요"

, 그런 마인드로-“

지민이 오빠는 메달 따서 군면제잖아요.”

 

 

, 망할. 촐싹거리는 입은 주체하지 못하고 결국지민이라는 이름을 뱉어버렸다. 흥미가 없어 보이던 여자는 갈수록 격양되는 목소리에 집중을 하며 빠져들더니 마지막에지민이름을 듣자마자 정신이 들었는지 뭔가 들킨 사람처럼 눈을 이리저리 돌리더니 컵을 원샷해버렸다.  

 

 

뭐에요, 여기 여자들 모임이에요?”

 


덕분에 한바탕 태풍이 지나간 고요해진 우리 테이블에 새로운 태풍이 나타났다. 아까 로비에서 인사를 했던 아이를 안고 있는 여자분께서 지민이 오빠 썸녀 옆에 앉더니 아이의 등을 토닥이며 여자들만 모인 자리가 흥미롭다는 듯이 웃으셨다. 지민이 오빠 썸녀는 분이 구면인 인사를 하더니 아이에게 인사를 하고서는 동생은 어딨냐고 묻자 여자분은 저기 아이를 안고 있는 수트를 입고 계신 남성분을 가르켰다. , 쌍둥이였구나.

 

 

이런 모임 진짜 하고 싶었는데

저는 와이프도 아니고 여자친구도 아닌데요?”

주치의 자격으로 참석하는 거지,

안녕하세요, 형수님



그리웠던 목소리가 들려 급하게 고개를 올렸더니 짧은 목례를 하는 정국이가 있었다. 애타는 눈빛을 읽은 건지 웃더니 머리를 쓰다듬어주더니 의자에 앉았다. 드디어 아군이, 아니 그렇다고 다른 분들이 적군이라는 아니지만 혼자였다 편이 생겼으니 몸에 줬던 힘을 풀었다. 정국이는 접시를 보더니 새로 가져온 거냐고 물었다. 새로 가져오기는 지금 먹은 것도 소화 안되게 생겼는데.

 


천천히 먹고있었어

아이스크림 맛있다는데, 갔다줘?”

아니, 이거 먹고 후식으로 먹을래 

이거 서러워서, 도담아 아빠 데리고 올까?”

 

 

아이는 어느새 잠이 깼는지 우리를 보고 환하게 웃고있었다. 아이와 눈이 마주쳐 눈에 힘을 깜빡이자 그게 재밌는지 꺄르르 웃더니 내게 팔을 내밀었다

 


도담아-“

이게 그렇게 좋아?”

 

덕분에 지금은 도담이는 무릎 위에 앉아서 꺄르르 웃고 있는중이다. 질리지도 않는지 눈을 감았다 뜨면 좋다고 꺄르르 웃는다. 어떻게 조그만한 아이가 사랑스러울 수가 있을까 싶어 안아버렸다.

 

정국아, 너도 해봐

 누나한테만 웃는 아니야?”
 

 

찝찝한 표정을 정국이가 고개를 갸웃더리니 도담이를 무릎에 앉히더니 큰눈을 감았다가 뜨는데 도담이는 그저 빤히 바라보기만 했다. 설마 했는데 웃지 않은 도담이가 웃겨 정국이의 팔을 치면 웃자 본인도 상황이 믿기지 않는지 다시 눈을 감았다가 떴다. 하지만 도담이에게는 소나무같은 구석이 있는지 빤히 바라보기만 했다. 진짜 나한테만 웃어주는 건가 싶어 도담이와 눈을 맞춰 똑같이 눈을 감았다 뜨자 언제 그랬다는 듯이 꺄르르 웃었다

 

 

ㅋㅋㅋ 싫나봐

, 뭐야. 도담아, 삼촌 봤잖아

언제 봤어?”

백일때였나? 그때 선수촌 왔었어

 
 

백일? 어후, 잘도 기억하겠다. 이번에는 검지손가락을 내밀자 그걸 작은 고사리같은 손으로 검지손가락을 감싸쥐었다. 너무 귀여워 고개를 숙여 끙끙 앓았다. , 진짜 도담이는 천사인게 분명해.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 손등에 입을 맞추자 도담이는 간지러웠는지 반달처럼 눈을 휘었다. 그렇게 도담이와 둘의 세계에 빠져있다 가방 속에서 진동이 울리길래 확인하기 위해 잠시 시선을 뗐는데 아까까지만해도 따듯했던 검지손가락이 허해져 고개를 돌리자 정국이는 도담이 손에 대신 막대과자를 쥐어줬다.

 
 

뭐야?" 

도담이가 먹고싶대

 

하지만 앞에 있는 도담이는 손에 힘을 막대과자를 바닥에 떨어뜨렸다.

 

 

도담이가 먹고싶어했다고?”

아니, 누나 편하라고 잠시 뺴준거잖아. 전화 받아?”

 


시선을 피한 말을 중얼거리는 정국이를 흘겨보고 놀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자리도 자리고 일단 가방 안에 아직도 울리고 있는 전화부터 확인해야 같아 잠시 참기로 했다. 핸드폰을 확인해보니 결혼식장 오기 전에 고민을 함께해주던 친구여서 아주 순탄하게 흘러가고 있다고 간단한 말이라도 해줘야할 같아서 자리에 일어나 로비로 나갔다.

 

 

.

.

.

 

 

, 완전 성공적

-지금은 뭐하는데?

이제 거의 끝나가, 먹고 있어

-끝까지 긴장 놓지말고 잘하고 와라

, 장군-”


 

친구에게 중간보고를 마친 심호흡을 하고 다시 자리에 돌아가려는데 멀리서 정국이가 앉아있어할 곳에 정국이가 없길래 걸어가면서 이리저리 둘러보는데. 웬걸, 도담이를 안고서 아이스크림 기계 앞에 서있었다. 누가 그랬지, 아이와 남자의 조합은 옳다고. 멀리서 흐뭇하게 바라만 보는데 손은 도담이를 안고 있느라 불편했는지 정국이는 섣불리 움직이지를 못했다. 도와줘야 같아 급하게 뛰어가다가 놀래켜 심산에 조용히 다가갔는데 그새 도담이가 발견하고 꺄르르 웃는 탓에 허무하게 들켜버렸다.



누나?”

줘봐, 아이스크림 내가 할게

, 웃길래 설마했는데 진짜 누나네

 그냥 바닐라?”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28 | 인스티즈


초코, 나한테는 그렇게 웃어주더니

울지 않는거에 감사해

 


초코아이스크림을 담은 콘을 정국이 손에 쥐어주며 도담이를 보며 눈을 감았다 뜨자 꺄르르 웃는데 정국이는 어이가 없는지 뚱한 표정으로 아이스크림 크게 물었다. 다시 자리에 돌아가려다 같이 나눠먹을 과일이라도 들고 갈까 싶어 과일코너로 걸어갔다

 

 

아파? 내가 도담이 안고 있을까?”

별로, 수박

많이?”

 
 

들려오는 대답이 없어 뒤를 돌아보자 가만히 망부석처럼 서있길래 뭐하냐고 입을 열려하자 정국이는 도담이를 가르키더니 손바닥을 귀에 대고서는 고개를 기울였다. , 도담이 잔다고. 어느새 도담이는 잠이 들었는지 정국이의 어깨에 얼굴을 기대 눈을 감은 움직임이 없었다. 그런 도담이를 깨울까봐 겁이 났는지 아이스크림도 먹지 못하고 가만히 들고 있었다. 정국이가 힘들까 대충 과일을 담고 자리로 돌아는데 다른 선수분들과 앉아계시던 도담이 아빠되시는 선수분이 정국이 품에 안겨있는 도담이를 발견하고서는 한걸음에 달려와 도담이를 받아가셨다.

 

 

수고했어" 

땀나는 같아



어깨를 두들겨주자 목이 뻐근했는지 목을 이리저리 돌리고서는 보더니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었다.

 

 

그런 표정이야?”

아들 낳으면 오늘처럼 이럴까?”
울지 않은 것만 해도 대단한 거라니깐.”

아니, 나는 아들 낳으면 같이 운동도 하고 친구처럼 지내고 싶은데" 

하면 되

그랬다가는 아들한테 누나를 뺏기겠어

아니, 누가 아들 낳아준데?”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28 | 인스티즈 


그럼 ?”

 

 


.

.

.



 

허락없이 나간 28화를 데리고 스노우베리입니다!

독자님이 던져주신 소재가 들어갔어요! 찾아봐랏!

그리고 침침의 썸녀 = 주치의 맞습니다.^^

  

도담이라는 애기 이름은 제가 좋아하는 단어에요.  •̀.̫•́)

뭔가도담이라는 어감이 좋지 않나요?ㅠㅠ 

심지어 뜻도야무지고 탑스럽다에요

 

-

암호닉은 받지 않습니다!

-

 

12월이 끝나려면 정말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번 해에 가장 잘한 일은 글잡에서 쇼트트랙 글을 아닌가 싶네여!

남은 4일도 따듯하게 보내세요

 

 

오늘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ڡ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28  308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유은이에요 둘이 결혼하면 진짜 잘어울리겠다 하는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지민이 썸녀분 지민이 이름 나오니까 당황하는거 너무 귀엽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

7년 전
독자3
모찌
벌써부터 결혼생활이 그려지는건 저뿐인가요! 너무 설레요ㅜㅜ잘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4
캔디에요!오 여자라고해서 긴장했는데 지민이의 썸녀였군요!!지민이 얘기도 보고싶네요ㅠㅠ와 남자랑 아기의 조합은 짱이져ㅠㅠ
7년 전
독자5
ㅅㄷ
7년 전
독자11
와 ㅠㅜㅜㅠㅠㅠㅠㅠ 비록 암호닉 없는 독자지만 5등이라니요.. 생애 다시 한번 할 수 있을까 말까.. 제가 16년도에 가장 잘한 일은 쇼트트랙을 읽은 일 같네요ㅠㅅㅠ 드디어 침침의 썸녀를 만나다니! 도담이도 너무 귀엽구 여주한테만 웃어주는 도담이한테 질투하는 꾸기도 넘 귀엽네요.. 정국이가 반 프로포즈한거 맞져..? 이제 발목 잡혔네. 꼼짝없이 결혼해야 해요! 오늘도 잘 보고갑니당 16년도 잘 마무리하세요 !.!
7년 전
독자6
암호닉 없는 독자 선댓이염♡

아구ㅠㅠㅠㅠ 맨 처음에 여주한테 핸드폰 왜 가져가냐는 썸녀님(?)을 보고 뭐지 뭐지 적인가 악역인가?! 생각했어요ㅋㅋㅋㅋ 썸녀님이라 다행임다♥ 다음에 저런 조합으로 만날 땐 지민이도 함께 있길...크크..♥
이번 2016년 동안 제일 잘한 일이 작가님 글 읽은 거랑 제일 못한 일이 작가님 글 늦게 접한 겁니다ㅠㅜㅠ 읽기 시작한 지 얼마 안 돼서여ㅠㅠㅠ 그래서 암호닉이 없기도 하구여... 힝.. 아무튼 작가님도 2016년 마무리 잘하시고 미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년 전
스노우베리
간격이 장난 없군... 집 들어가면 다시 수정할게요T-T
7년 전
독자7
퍼플 어머어머ㅓ어머 그래그래 야 누가 낳아준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어머 전정국 어머어머멍머
7년 전
독자8
망망이에요! 아기와 정국이의 조합.. 보고싶네요ㅜ 너무 귀여워요ㅛ!!!!!!! 진짜 작가님 글 너무 좋아합니다.. 사ㄹㅏㅇㅇ해여
7년 전
독자9
윤기야입니다 저 미쳐벌임... 아니 왜 이렇게 설레요 ㅠㅡㅜ 우리 작가님들은 다들 연애세포가 아주 활달하신 거 같습니다 역시 아기와 남자의 조합은 꿀이죠 거기 정국이가 들어간다면 그것은 천국 ☆
7년 전
독자12
딸도 낳고 아들도 낳자!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13
빅닉태입니다!! 정말 정국이와 여주사이의 아이들은 어떨지 너무보고 싶은데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4
숭아복입니다아!!!!작가님저비회워이아닌 이제 독자로왔어요♥!♥ ㅜㅜㅠㅠㅠ 짐니의에피소드도 너무기댜되요ㅠㅠㅠㅠ주치의라니ㅜㅜㅜㅜ 넘좋은거아닙니까?! 헤헤 작가님도 남은 12월달 따듯하고이쁘게보내세요 오늘도잘읽고갑니다아-♥!
7년 전
독자15
민가마니입니다! 오우 견제했는데 지민이 썸녀였군여 헤헤.. 정구기랑 애기 조합이라니..저 설레 쥭습니댜...
7년 전
독자16
백열
아니 이봐요 전정국씨. 진짜 이렇게 엉? 아지도 애기애기한 남자와 애기의 조합이라니 발벼 버립니다..........아니 근데......진짜....정국이....완젼 쏘 스윗 한거 아니에여...?

7년 전
독자17
헐 정콩국입니다... 오늘도 정국이 쏘스윗 대박적... 넘나 좋은 것... ㅠㅜㅜㅠ 정국이라면 운동부라서 자주 못만난다고 하더라도! 연애 할 수 있습니다!ㅜㅜㅠㅜ헿 작가님 오늘도 글 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18
건망고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아 몰라 결혼해 정국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진자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
매력넘치는
이 글을 보니 꾸기와의 결혼 생활이 매우 기대가 됩니다...! 애기와의 만남은 정말 옳죠! 정답입니다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
뜌입니다ㅠㅠ 으러러허헣허ㅠㅠㅠ 정국이랑 아가랑 있는 모습 상상하니 그리도 예쁠 수 있을까요ㅠㅠ 진짜ㅠㅠ 작가님 이번편도 너무 잘 읽고가요ㅠㅠ 정국이 막 머리 쓰다듬어 주는 세세한 장면 하나까지 너무 좋아요ㅠㅠ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21
작가님 늘 사랑합니다 ㅠㅠㅠㅠ 잘 읽고 가요 감사해요❤❤
7년 전
독자22
아이와 남자의 조합은 말로 표현할수없죠ㅠㅠㅠㅠㅠ 사랑입니다
7년 전
독자23
코코몽뚁땽해 입니다 !! 아 이제 집와서 딱 인티 들어갔는데 알림이 ㅠㅠㅠ!! 오늘도 애들이랑 같이 얘기했는데 언제 올라오냐구 했느뎅 행복합니당 ㅎㅎ 오늘은 이 글로 앓다가 자러 가야겠어요 ❤️
7년 전
독자24
꾸기단입니다! 추운 겨울날 이불에 꼼짝없이 박혀 외롭게 홀로 감기를 이겨내는중이였는게...작가님 덕분에 오늘하루는 따뜻하게 마무리가 되는것같네요ㅠㅠㅠ 12월이 끝나간다는게 쇼트트랙이 끝나간다는건줄 알고 식겁했구요...날씨가 많이 추워요 글도 물론 중요하지만 작가님 건강 챙기시고 오늘 식장에서의 쇼트트랙 정국이도 아름다웠습니다 좋은 밤되세요!ㅎㅎ
7년 전
독자25
까꿍 입니다! 정국이랑 아기랑 같이있는 모습을 상상하니 기분이 너무 좋아요ㅠㅠㅜ 여주랑 정국이랑 얼른 결혼 했으면ㅠㅠ
7년 전
독자26
봄비입니다! 정말 아기와의 케미는...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27
면봉입니당
그래서정국이언제결혼한다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
복숭아꽃입니다 '-'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역시 설레는 .... 믿고 보는 작가님 글입니다ㅠㅅㅠ.. 아기 놀아주는 여주랑 정국이 모습도 상상가서 너무 귀엽기도 하고 ㅠㅠ 꼭 결혼까지 해서 저런 장면 또 보고 싶다는 생각만 계속 들었어요 8ㅅ8.. 오늘도 정말 간질 거리고 달달한 글이였습니다 ㅠㅠ 제가 2016년 가장 잘한 일은 글잡에서 작가님 글 읽은 거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작가님 글은 정말 최고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매일 달달한데 그게 항상 다른 달달함이니.. 다음화도 너무 기대됩니다 ! 다음화도 열심히 기다리고 있을게요 오늘도 글 잘 읽고 가요 작가님도 2016년 남은 4일 행복하게 보내세요❤️❤️❤️❤️
7년 전
독자29
0209에여!!오늘도 너무 잘읽었어요ㅠㅠㅠㅠㅠ도담이라는 이름 너무 이뻐요!!사실 제가 사는곳에 도담동이 있어서 더 정겹기도 하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연말을 이렇게 작가님글로 보낼 수 있다는거에 한 번 더 감사합니다 헿♥ 너무너무 잘 읽고있어요!!다음편도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30
움치키입니당 아 올라왔군요 너무 기대돼서 댓글 먼저 달고 읽으려구요~~
7년 전
독자31
하.. 작가님.. 이 시간에 이렇게 설레주시면 전 어쩌죠ㅠㅠ 설레서 심장이 터질거 같은데ㅠㅠ 아기와 남자의 조합은 최고라지만 정국이와 아기의 조합을 볼 줄이야.. 애기한테도 질투하는 정국이는 하.. 오늘도 미치게 해요ㅠㅠ 네 그래서 날은 언제 잡는다는거죠? 언제죠? 예?ㅋㅋㅋ 작가님 글 보길 정말 백번천번 잘했다고 칭찬해주고 싶은 날이예요ㅠㅠ 물론 오늘 뿐만이 아니라 이제껏 그래왔지만! 아니 머릿속에 연애세포가 넘쳐나시나요?ㅠㅠ 하.. 진짜 대리설렘ㅠㅠ 오늘도 좋은글 감사히 잘 읽었어요❤❤❤ 진짜 신알신 뜰때마다 엄마미소 자동장착이예요ㅠㅠㅠㅠㅠ❤ 싸라내여자까님!!!!!!!!!!❤❤❤❤❤❤❤
7년 전
독자33
체조국대 이제 4일뒤면 2017년이라니...꾹이가 21살이라니 이거 루머겠죠ㅠㅠㅠㅠㅠㅠㅠ이소설속에서도 귀여운꾹이가 나이를 안먹었으면 좋겠네요ㅎㅎㅎ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34
꾸꾸낸내에요 ㅎ 오예 오늘은 일찍 봤네요!! 헤// 정국아... 난 축구단을 만들어줄수있어... 나랑 해 결혼... 나랑...해...ㄴ...ㅏ...ㄹ..ㅏ...ㅇ...
7년 전
비회원153.199
1218 이에요!!!! 아 보면서 저도 모르게 미소가...... 입꼬리가 내려가질 않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35
초록비

나는쌍둥이!^^

7년 전
독자36
밀키
대박. 도담이 나오길래 깜짝놀랬어여...
내가 좋아하던 한국사쌤 아가 태명이
도담이었ㄴ데.. 도담이 태동도 느끼고 그랬는데..
너무 스윗 ㅠㅠㅠ

7년 전
독자37
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정국이질툰가여ㅎㅎㅎㅎㅎ둘이애기낳아서알콩달콩하는거도보고싶네여정구가얼렁결혼해!!ㅌㅌㅌㅋㅋ
7년 전
독자38
윤기윤기에요 ㅠㅠㅠㅠ정국아 ㅠㅠㅠㅠㅠㅠ아들이고 딸이고 그냥 내가 다 낳아줄게 ㅜㅜㅜㅜㅜㅜㅜ사랑해 ㅜㅜㅜㅜㅠㅠㅠㅠ
7년 전
독자39
11023이에여 침침이의 썸녀가 주치의라니 윽 주치의와 선수의 연애도 엄청 달달할구 같구ㅜㅜㅜㅜㅜㅜ 꾸기 질투하는거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 정국이와 아기의 조합은 진짜 언제나 옳을 거에요ㅠㅠㅜㅜㅜㅜㅜ 진짜 작가님 올해 글잡에 이렇게 쇼트트랙이라는 선물을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2017년에도 쭉쭉 작가님과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독자41
흰색이에요! 윽... 넘 귀요미들 아닌가요ㅠㅜㅜㅠㅠㅠㅠ 마지막에 정국이는 또 장난 없이 제 심장을 조져놓으셨고...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2
작까님 사랑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매마른 저의 감정이 작가님덕분에 잠깐씩 설레고 갑니당...비록 암호닉은 없지만 작가님 정말 사랑합니당❤❤ㅎㅎㅎ
7년 전
독자43
아세상ㅜㅜㅜㅠㅜㅜㅜㅜ어머니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ㅠㅜ진짜전정국ㅜㅜㅜㅜㅜㅜㅜ악겁나다정해ㅜㅜㅜㅜㅜㅜㅜ도담아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44
뿌얌
7년 전
독자52
정말 아가와 남자의 조합은 옳다고 아기 좋아하는 남자 진짜 너무 좋아요ㅜㅜㅜㅜㅜ뭔가 이제 저 둘도 결혼시켜서 육아하는거 보고싶고ㅜㅜ보여주실거죠??? 오늘도 재밌었어욤♡
7년 전
독자45
우리집엔신라면
정국이가 아기를 안는 모습을 상상하니 미소가 그냥 자연스럽게 나오네요ㅠㅠㅠㅠㅠ정말 언제봐도 아기와 남자의 조합은 완벽하죠 대단하죠8ㅂ8....도담이 이름도 너무 귀엽고 정국이랑 여주는 결혼해서 아기를 낳아 결혼생활을 해도 진짜 연애하는것처럼 사랑스럽고 귀여울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벌써부터 둘이 결혼생활하는게 상상이되네요 그리고 오늘 지민이의 썸녀도 공개되고..!! 이번 해에 가장 잘한일은 제가 쇼트트랙글을 읽게 된게 아닐까 싶네요 항상 작가님 글 보면서 웃어요 오늘도 좋은글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46
[열렬] 입니다! 세상에.. 지상으로 내려온 천사가 있다면 그건 도담이 아닐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도담도담 보듬어주다 이런 것처럼 어감 너무 좋아요.. 끙끙... 게다가 썸녀와의 만남이라니! 정국이 아픈 거 숨기는 버릇 다음 화에서 고쳐주는 거 어떨까요 (?)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연말까지 화이팅이에요! 사랑합니다 ♥
7년 전
비회원243.192
하이 알파카에요!
도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꾸기를 닮은 아카짱이 태어나면 미니토끼인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꽁냥대는거 왜이렇게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7
요2예요!!오오 도담이라는 말 진짜 예쁜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예쁘게 연애하는 거 보니까 연애하고싶어지네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9
B06B입니다!!
도담잌ㅋㅋㅋㅋㅋㅋ 제가 갈 학교 이름이라서 순간 움찔했어욬ㅋㅋㅋㅋㅋㅋ 여주랑 덩국이도 결혼해서 도담이 같은 아이 낳고 알콩달콩 살았으면 좋겠네욥

7년 전
독자50
윽 8월디디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지ㄴ짜 넘넘 설레요 ㅎㅎ...... 아기와 남자의 조합은 항상 옳죠!!!!! 굿 !!!!1 저도 2016년에 가장 잘한 일 중 하나가 쇼트트랙 글 읽기 시작한거 ! 같아요 ㅎㅎ 작가님 올해 마무리 잘 하세여 ! 글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51
작가님 하면 돼지 > 하면 되지 예여 (소근소근) 저도 도담이라는 아가이름 참 좋아해요ㅠㅠ
7년 전
스노우베리
독자님 너무 늦었지만!!!! 수정했습니다^ㅁ^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53
으아아아 너무 귀여워요ㅠㅜㅡㅜㅠ
7년 전
독자54
하...정국아 널 놔줄게.... 결혼해라...쿸
7년 전
독자55
민설탕수육이에욥!! 정국이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아들낳아서 질투하는 모습보고싶어욬ㅋㅋㅋㅋㅋㅋ 아들이랑 정국이랑 둘다 너무 귀여울꺼같아욬ㅋㅋㄱ
7년 전
독자56
수니에요!!! 아ㅠㅠㅠㅠㅠㅠ정국이와 아이라니ㅠㅠㅠㅠㅠ상상만해도 너무 좋아요....아기 둘...ㅠㅠㅠㅠㅠㅠ정국이 빨리 여주랑 결혼해버려!! 오늘도 정말 설레고 갑니다ㅠㅠㅠㅠ다음 화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57
고룡입니다!!! 아니.. 도담이 안고있는 정꾸를 생각하니 내가 왜 떨리지..? 왠지.. 나중에 진짜로 막 그런 사진 뜰것 같고 그럼 우리 아미들과 여기있는 독자들과 여기있는 작가님은 폭발해서 오열하면서 정꾸야..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고 있을 모습이 마구마구 상상이 된달까.. 워.. 좋으네여... 남자+아기= 사랑 그쳐.. 사랑이예여..
7년 전
독자58
전바보입니다 야무지고 탐스럽다 라는 말을 들으니 뭔가 지민이가 떠올라요!
7년 전
독자59
달빛
전정국이랑애기조합이라니ㅜㅜㅜㅠㅠ헐 이둘언제결혼해서 애키우나요..ㅜㅠㅠ정국이가애기안고여주가음식떠준다니이거그냥완전신혼부부네여ㅋㅋㅋㅋㅋㅎㅎ

7년 전
독자60
ㅠㅠㅠㅠ읭 너무너무 설레네요 ㅠㅠㅠㅠ작가님 짱짱!♥♥
7년 전
독자61
미지수♥입니다! 와 진짜 남자와 애기의 조합은 사랑이죠 그게 정국이라면 애기와 애기의 조합이라 더 좋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도담이라는 말 들어봤어요!! 닉네임 중에서 본 거 같은데 혹시 그게 작가님...?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너무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62
노랑레고에요 오늘도 설레고 갑니다ㅠㅠ
7년 전
독자63
디즈니예요!! 저도 도담이라는 말 좋아해요 제 친조카 태명이 도담 이였는데 도담도담이 어린 아이가 건강하게 크는 모습 이란 뜻도 있어요~ㅎㅎ 정국이가 애기 안고있는 모습 보니까 결혼한거 같고 막 그래요ㅎㅎㅎㅎ 너무 좋다ㅎㅎㅎ 우리 지민이의 그녀ㅎㅎㅎ 언제쯤 지민이랑 알콩달콩 할려나~ 아직 조심스러운가봐요ㅎㅎ
7년 전
비회원102.66
소소한이에요!!
여자라고해서 긴장했네요ㅋㅋㅋ 글이 항상 부드럽고 아기자기한거 같아서 좋아요ㅋㅋㅋ 아기까지 나오니 더 분위기가 따뜻해지는 느낌이에요ㅋㅋ 둘의 신혼생활을 생각하게 하네요!! 정국이가 아기 안고 있는 모습을 상상했는데 너무 좋은 그림이네요ㅋㅋ

7년 전
비회원102.66
소소한이에요!!
글이 항상 부드럽고 아기자기한 느낌이라서 너무 좋아요ㅋㅋㅋ 이번 결혼식 장면은 특히 더 몽글몽글하다고 해야하나요ㅋㅋ 아기 안고 있는 장면 상상했는데 역시 아기와 남자의 조합은 꿀이네요!!!

7년 전
독자64
소시지에요!!! 아주 구냥 둘이 확 결혼시켰으면 젛겠는데 작가님 말대로 애들이 너무 어리네요ㅠㅠㅠㅠ그래도 요즘은 일찍 결혼하는게 트렌드자나요헤헤헤ㅔㅔㅎ헿
7년 전
독자65
진리젤리입니다! 진짜 아기와 남자의 조합은 아무리 생각해도 옳아요ㅠㅠㅠㅠㅠㅠㅠ 아기를 안고 아이스크림 앞에 서있을 정국이 생각만 해도 흐뭇해지네요 ㅋㅋㅋㅋㅋ 마냥 아기 같고 고등학생 같고 연하남 같던 정국이가 저렇게 여주와 결혼을 해서 아이를 갖는 걸 당연하게 생각하고 있다니..ㅠㅠㅠㅠ 둘이 진짜 조만간 결혼할 거 같이 달달해요 요즘ㅜㅜㅠㅠㅠ❤️ 소중했던 곳에 함께 가기도 하고, 주위 사람들을 함께 만나기도 하고 이렇게 미래도 상상하는 게 요즘 들어 부쩍 더 많이 가까워진 거 같아요! 전에도 이미 가까운 사이였지만 더 끈끈해지고 서로에게 서로가 더 당연해진 거 같다고 해야 할까??? 아무튼 보고 있으면 너무 달달하고 흐뭇하고 좋아요^_^ 오늘도 잘 읽고 가요! 오늘 날씨가 많이 추워요ᅲᅲ 감기 조심하시고 독감 조심하세요! 아프시면 안 돼요ᅲᅲᅲᅲ 얼마 안 남은 한해 마무리 잘하시길 바래요❤️
7년 전
비회원65.45
채움이예요ㅋㅋㅋ 주치의라니 므째이셨네ㅠㅠㅠ 지민이랑 주치의얘기도 번외로 기대해봐도되는건가요..ㅠㅠ 재밌겠다ㅠㅠ
7년 전
독자66
블체입니다. 둘이 결혼하면 저렇게.... 아들 딸 다낳고 살면 될것같습니다... 작가님의 글로 연말을 또 행복하게 보내네요 하하 작가님도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7년 전
독자67
아... 오늘 심각하게 아픈 와중에ㅡ 정국이는 또 싸랑스럽고 도담이는 왤케 예쁜 건지... 아가 ㅜㅜ
7년 전
독자68
붐바스틱이에요!! 처음에 여자라고 해서 갈등시작인가... 했는데 지민이 썸녀네욯ㅎㅎㅎㅎㅎㅎㅎ 그 분도 정말 귀여우셔요ㅠㅠㅜ 도담이도 귀여워요ㅠㅠㅠㅜ 오늘도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69
삐뽕입니다! 도담이라니ㅜㅜㅜ이름도 너무 귀여운걸요 저도 저 단어가 되게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둘이 그나저나 너무 신혼 같은 모습인걸..?ㅎㅎㅎ바람직한 모습입니다!! 그리고 드디어 지민이의 썸녀 등장인가요!! 지민이 이름 나오니까 당황해 하는게 너무 귀여우시네요ㅋㅋㅋㅋ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70
꾸가여기입니다!!!! 아들도좋고 딸도좋고ㅎㅎㅎㅎ결혼을빨리하기를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53.99
율이에요! 도담이 귀엽다..♡
7년 전
독자71
ㅠㅜㅜㅠㅜㅠㅠㅜ아이와 남자의 조합은 사랑이죠..ㅠㅠ작가님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ㅠㅠ
7년 전
독자72
꾹꾸기 입니다 !!
아 ㅠㅠㅠㅠ 진짜 이번편 크리스마스를 외롭게 보낸 저에게 주는 선물같아요 ㅠㅠㅠㅠ 옆구리가 많이 허했는데 오늘이렇게 정국이를보니 설레 죽을것같아요 ㅡ...흐억 ㅠㅠㅠ 여주만 보면 웃는 도담이 너무사랑스럽구요 ㅠㅠ 마지막에 아들이랑 친구같이 지내고싶다던 정국이 ... 정말그렇게 해주고싶네요 ㅎㅎㅎ헤헿ㅎㅎㅎㅎㅎㅎㅎ 또 그럼 딸 ? 하는데 제심장이 남아나질않았어요 ...ㅠㅠㅠㅠ징짜 짱입니다 작가님 ♡ 작가님도 이제별로남지앟은 2016년 잘 보내세요 ❤

7년 전
독자73
ㅠㅠㅠㅠㅠ정국이와 아이라니ㅠㅠㅠㅠㅠ
글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74
짐온탑입니당 ㅎㅎ작가님 저 엄청 기다리구 잇엇어요!!!ㅎㅎ역시나 오늘도 내용꿀잼>_<
7년 전
독자75
도담아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혹 도담이가 복선이 ㄷ...되나여?
7년 전
독자76
04230613입니다!아 정말...남자와 아이의 조합은 항상 옳습니다...게다가 정국이는 지금 양복을 입고있으니...금상첨화네여 아주ㅠㅠㅠㅠㅠㅠㅠㅠ
주치의분 처음 등장하셨을 때 정국이 좋아하시는 여자분인 줄 알고 순간 철렁했는데 짐니의 썸녀라 안도했습니당ㅋㅋㅋㅋ
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77
너무잘봤습니다 ㅋㅋㅋ 재밌네요 !!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152.146
아니두입니다ㅠㅠ 방금 앞화 보고왔는데 댓글에 암호닉 쓰는 걸 잊었네요...ㄸㄹㄹ 그나저나 허어으ㅏ으어어ㅓㄱ 작가님 글 연달아 본다고 좋다고 들어왔는데 제 당수치 어쩌실거예요 어으으어으어으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잘 읽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8
정국아전정꾹이에요! ㅠㅠㅠㅠㅠ오늘도 설레죽네요ㅠㅠㅜㅠㅜㅠㅜㅠ 앞으로 달달한 일이 더 많아ㅛ으면 좋겟어요 ㅎㅎㅎ 다음화도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79
동백입니디ㅠㅠ 이건 소설이라서 이렇게 달달한 걸까여... 히 없던 연애세포가 막 흐물흐물 거리고 올라오는 기분 ㅠㅠ
7년 전
독자80
꾸기꾸 입니다!!! 결혼해 이놈들아!!!!빨리 애기도 순풍순풍낳고 오손도손 잘 살란말이야!!
7년 전
독자81
비밀병기 ❤ 안녕하세요.. ㅠㅠ 오늘도 신알신받구 달려왔어요! 진짜 자가님 덕분에 너무 설레고 행복해요 ㅠㅠ 벌써 연말이라 덕질떡밥도 막 쏟아지네요! 슬프기도 하지만 내년에도 자가님과 함께 할 수 있다는 사실에 참 다행이에요. 항상 감사드려요! 독감 조심하시와요❤
7년 전
독자82
침구입니다 작가님 뜬금없지만 작가님이 쓰시는 저 귀여운 이모티콘들은 어떻게 사용하는거에요?! 다른 독자분들도 많이 사용하시던데.... 문명찌질이.. 휴 그리고 남자와 아기의 조합... 정말 바람직합니다 (흐뭇)
7년 전
비회원73.18
샤넬입니다! 정말 이 추운겨울에 작가님 글을 읽으니 막 연애세포가 살아나는 기분입니다ㅜㅜ너무 달달하규..오늘 새벽은 처음부터 정주행하러 달려가야겠어요ㅠㅠ 오늘도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78.213
초코아이스크림입니다! 빨리 결혼해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3
용가리입니닷 ㅠㅡㅠ 작가니임 너무 알콩달콩 ㅋㅋㅋㅋ 진짜 육아일기 시즌투 하세여....❤️ 오늘도 잘읽구가여.....! 귀여워여진짜 둘이결혼하는날이오겟져????
7년 전
독자84
크림빵입니다!ㅜㅜ애기가 나와줘서 그런지 여주랑 정국이의 결혼생활이 더 기대되네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항상 사이좋은 여주랑 정국이였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독자85
핑퐁입니다. ㅇ하ㅠㅠㅠㅠ아기 글만 읽어도 너무 귀엽네요ㅠㅠㅠ정국이도 설렙니다.....ㅎㅎㅎ 오늘은 지민이 썸녀분....주치의분....지민이 이름 나오니까 당황하는 거ㅠㅠㅠㅠ 너무 귀여웠어요ㅠㅠㅠㅠ 올 한 해 이 글로 따뜻하게 지낸 것 같아서 너무 감사해요!! 남은 연말 마무리 잘 하시고 2017년도 함께해요!!
7년 전
독자86
꾹이애기에요!!정국이가 아기를 안고 있는 모습...ㅠㅜㅜ좋아요ㅠㅠ상상만 해도 행복해지는 느낌ㅠㅠ그리고 아이에게 질투하는 정국이 귀여울 것 같아요ㅎㅎㅎ즐독하고 가요!!!
7년 전
독자87
ㅈㅁ입니다!
으 정말 너무 좋아요ㅠㅠㅠ 정말 여주랑 정국이랑 결혼하면 정국이가 아기한테 질투할거같아요 윽 너무좋아요ㅠㅠㅠ힣

7년 전
비회원5.173
띠리띠리입니다 으앙 저 죽어여.. 아가라니.... 여주랑 아가도 귀엽고 수트입은 정국이의와 아가의 조합도.. 크으... 오늘은 모든 커플들이 케미가 터지네요 팡팡!
7년 전
독자89
두유망개입니다 ㅠㅠㅠㅠㅠㅠ 둘이 애기 안고있는거 너무 귀엽고 넘나 달다구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겨론해라ㅠㅠㅠㅠ
7년 전
독자90
유뇽뇽이에요! 뭔가 벌써 결혼 모습이 그려지는~~~~ 번외로 결혼모습도...!
7년 전
독자91
꾹후예여 ! 작가님 오늘은 말이 필요없어요 .... 마지막 대사에 저 진짜 소리지르고 난리부르스를 ㅠㅠㅠㅠㅠㅠㅠㅠ 알콩달콩 아아ㅏㅇㅇ 너무 좋아요 ㅠㅠㅠ 작가님도 남은 4일 방탄이들과 해피 연말 보내세요 ❤
7년 전
독자92
진진자라에요!
아 도담이 너무 귀엽다ㅠㅠㅠ
둘이 언제 결혼해ㅠㅠㅠ보면서 너무 설렛어요ㅠ

7년 전
비회원229.210
꽁뇽

처음에 여주가 정국이 폰 챙길때 주치의 분이 팔 잡으면서 막았다길래 새로운 라이벌인가.. 하고 봤어욬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지민이네 커플이랑 더블데이트 하면 재미있을거같아요ㅎㅎㅎ 정국이랑 여주가 애기 낳는것도 보고싶긴 하네요ㅎ 아기 안은 정국이라.. 애기가 애기를 안은거같아요ㅋㅋㅎㅎ 오늘도 글 잘 읽고가요!❤❤

7년 전
독자93
나도누나입니다! 아진짜 너무 귀엽잖아요ㅠㅠ 도담이가 정국이한테ㅜ안웃어주는거도 귀엽고ㅠㅜ
7년 전
독자94
정꾹꾹이에요!!ㅎㅎㅎㅎㅎ아 ㅜㅜㅜ정국이랑결혼할일만남은것같아요 !!도담이라는이름좋죠?제사촌동생이름이도담이에여 ㅎㅎㅎㅎ오늘도잘읽구갑니당
7년 전
독자95
요귤이에요 짐니 썸녀분 당황하시는 거 넘 귀여워요 아ㅋㅋㅋㅋㅋㅋㅌㅋㅋ 아기랑 꾸기의 조합은 최고네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7년 전
독자96
호두마루예요
아... 전정국... 아기라니.. 아기를 안고...
진짜 아기 안고 있는 모습보고싶어요ㅠㅠㅠㅠ퓨
진짜 뭔가 안절부절 못할거같은..ㅎㅎㅎ

7년 전
독자97
꾹절미에요! 하.... 코쓱 저도 모르게 코피가^^... 꾸기랑 애기라니ㅜㅜㅜㅜ 너무 행복해여.... 그치만 딸 말고 아들 낳아주세요... 딸바보 정국이 시루...
7년 전
독자98
정국이가 아기를..? 와 진짜 상상했는데 진짜 코피터질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징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달달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 위 더해 가도 되나요..?
7년 전
독자99
헉 드디어 지민이의 썸녀가 등장했네요!! 지민이의 봄날도 얼릉 보고싶네요>_<... 정국이랑 도담이랑 너무 잘어울리구요ㅠㅠㅠㅠㅠ 오늘도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100
안녕엔젤
작가님 이제 남은건 결혼뿐입니다. 추진하시죠. (단호)작가님 왜이리 오랜만에 오신거같죠ㅠㅠ보고싶었어요..매우...많이...격하게....

7년 전
독자101
감자튀김이에요!!! 사랑스러운아가랑 정구기의투샷....상상만해도 웃음이나네요 글읽는내내 입가에 미소가 끊이질않았네옄ㅋㅋㅋㅋ이렇게 사랑스러운 글...연재해주셔서 너무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2
어거스트디에요!! 에구ㅜㅜㅜㅜㅜㅜ정국이는 오늘도 귀엽고ㅜㅜㅜㅜㅜㅜ미래는 창창하고ㅜㅜㅜㅜㅜㅜ정국이가 원하는대로 해야죠 맞아요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03
유자차입니다!! 정국이 아기한테도 질투하는 거 너무 귀여워요ᅲᅲᅲᅮ 지민이도 썸녀랑 잘 되기를..!!
7년 전
독자104
권승리승니예요*'-'* 아 ㅠㅠㅠㅠㅠ ㅠ정국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벌써부터 짐니랑 주치의랑 사귀는게 기대되네요..❤❤❤❤그리고 정국이랑 여주랑 결혼생활하는것도 너무 궁금ㅠㅠㅠㅠ정국이 너무귀여워요ㅠㅠ
7년 전
독자105
예화예요!!!! 아악 정국아 나는 아들도 좋고 딸도 좋아 ㅎㅎㅎ 퍽) 자까님 얼른 결혼해서 야기 낳고 사는 거 보고 싶어요 후핳하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10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치의 언니도 넘나 귀여운것 ㅠㅠㅠㅠㅠ 어서 잘되서 더블데이트 해라 해!!!! 오늘 편으로 더욱 더 결혼을 간절히 바라게 되네요....정국이 결혼해서 애 낳으면 설레서 아파트 뽑아버려...흑흑 멋진남자 퓨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7
연하남입니다ㅋㅋㅋㅋ 정국이는 저런 캐릭터가 제맛이죠! 질투하는 연하남 좋네요
7년 전
독자108
민이에요 어쩜이리 재미지죠....♡알러뷰합다
7년 전
독자109
대구미남입니다 그래서 결혼은 언제 한다고요???? 부케 받으러 달려가야겠어요
7년 전
독자110
난나누우에요
으어어ㅓ ㅠㅠㅠㅠ 도담이 ㅠㅠ 너무 귀엽네요❤
우리 여주와 정국이네도 어서어서..♡

7년 전
비회원135.22
세봉쓰입니다 정국이와 경혼해서 아이를 낳으면 이런 기분일까요!!!!!!!! 다음에 한번 도담이나 도담이 같은 아이를 누가 맡겨서 하루종일 정국이와 여주랑 놀았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비회원21.6
삐요에요!
둘이 결혼하면 진짜 알콩달콩 귀여울꺼 같애요!!ㅎㅎㅎㅎ벌써부터 막 미래의 그림이 그려지네요ㅎㅎㅎㅎ

7년 전
독자111
굥기
아빨리 결혼했으면 좋겠어용 역시 아기와 남자의 조합은 짱이죠 지민이 이름 나오니까 뜨끔하는 것도 귀여워욬ㅋㅋ

7년 전
비회원78.31
청록입니다!! 작가님 정국이와 아기의 조합은 옳았습니다 도담이한테 하는 행동을 보니깐 나중에 아기가 생기면 엄청 잘해 줄 것 같은 게 보이네요 아기 바보 정국이는 오늘도 달달했어요
7년 전
독자112
비비빅이에요! 아기 안고 있을 정국이 생각하니까 제가 다 행복하네요ㅠㅜㅜㅜ지민이 썸녀 분도 정말 사랑스러운 분일 것 같고ㅠㅜㅜ
7년 전
독자113
찌밍이에요! 아기 데리고 있는거 뭔가 둘 미래같아서 넘 설레는것..! 잘어울림니다 ㅠㅠㅠ 빨리 결혼해 버려라 하앙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114
진짜 둘이 너무 알콩달콩해서 보기 너무 좋다..
7년 전
독자115
아 헐 작가님 헐
7년 전
독자116
이거 너무 좋자냐여 ㅠ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맞아 저 챨리에요 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으아우웅우ㅜㅇ워ㅠㅠㅠㅠㅠㅠㅠ 이런김에 빨리 결혼 골인 합시다 ...
7년 전
독자117
됼됼
으어ㅠㅠㅠ애기보는남자는 너무설렙니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8
새싹이입니다!!!아기보는 남자라니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서 웃음이 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19
짐절부절이요 정국이랑 여주랑 결혼해도 진짜 예쁠 거 같아요ㅠㅠ
7년 전
독자120
상큼쓰입니다
윽 내심장 무리가.....ㅠㅠㅜㅜㅠㅠㅠㅠㅠ 내 아이를 낳아도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전정국 질투하는거 규ㅣ엽고~~~

7년 전
독자121
눈꽃ss 입니다 ㅠㅜㅠㅜ 하...지민이의 썸녀 였군요 ㅠㅜ 여자라서 긴장했는데 ㅎㅎㅎㅎ
벌써부터 머리속에 결혼생활이 그림이 그려지고 있어요 ㅠㅜㅠㅜ

7년 전
독자122
아 은혜롭다 ㅠㅠㅠㅠㅠ 집 나간 28화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카아카한 정국이가 아가와 투샷이라니 ㅠㅠ 설레서 쥬글뻔 ㅠㅠㅠㅠ 아가 질투하는 것도 귀여어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3
ㅇㅅㅇ에요ㅠㅠ 맞아요.. 남자와 아이의 조합은.. 늘 옳습니다ㅠㅠ 흐어어 드뎌 지민이의 썸녀가 나왔군여ㅠㅠ 주치의라니ㅠㅠ 완전 제 로망이라그여ㅠㅠ 글잡에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늘 잘 읽고 있어요ㅜㅠㅠ
7년 전
독자124
아폴로에요!! 오늘도 정국이에게 치이고 갑니다...총총...
7년 전
독자126
전막내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와 애기라니ㅜㅜㅜㅜㅜㅠ그나저나 왠지 지민이 썸녀 질투나요....왜죠...왜죠.....ㅎㅎㅎ.........지민이 썸녀 성함은 아미씨로 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117.152
꼬부기에요!드디어 짐니의 썸녀가 밝혀줬군요ㅎㅎㅎ역시 남자와 아이의 조합은 옳습니다!!!정국이 넘나 달달하고 설레는 것~마지막에 정국이 능글거림이ㅋㅋㅋ여주랑 빨리 결혼했으면 좋겠네요!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작가님❤
7년 전
독자127
@정국@
크얽 치민의 그녀가 드디어...!! 근데 성격이 뭔가 확확 와닿는 그런 매력이 있는듯해서 넘좋네요...알 수 없는 걸크러쉬에 치였습니다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오늘 도담이 ㅠㅠㅠㅠㅠㅠㅠ조카를 대입해서 읽으니까 왜이렇게 기분이 좋은지ㅠㅠㅠ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서 날아갈것같네요 ㅎㅎ 오늘도 잘 읽고갑니당 ❤️

7년 전
독자128
0126이에요
둘의 결혼한 모습이 그려져요!!! 진짜 예쁜 커플♡

7년 전
독자129
즁이에요 ㅠㅠㅠ 작가님 오늘 넘 귀여버려서 심쿵 ㅠㅠㅠㅠㅠㅠ 아기와 정국이의 조합은 늘 옳아요.... 그냥 결혼해조라 조 ...... 내가 축의금 많이 ... 넣을테니까 ㅠㅠㅠㅠㅠㅠ 빨리 둘이 쏙 빼닮은 아이가 생겼으면 좋게ㅛ어요 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4.152
여누
오랜만에 인티들어오니까 글이있네요:) 잘읽었어요 작가님

7년 전
비회원19.183
윱토피아입니다!! 아니 세상에 애기와 정국이의 조합이라니ㅠㅠㅠㅠ상상만으로도 행복합니다 그러니까 빨리 결혼시키고 애기도 낳는걸로 하죠(단호)
7년 전
독자130
크흡 아 달달해..너무 댷댤댤ㅇ댤ㅊ댳댜패ㅠㅠ너무 좋아ㅠㅠㅠㄱ 럼딸이라닠ㅋㅋㅋ아ㅜㅜ진짜ㅠ세상 뿌셔
7년 전
독자131
미숮가루예요!
좋은글 항상 열심히 써주시는 작가님 2016년남은날 따뜻하게보내세요♡♡
내일 많이 춥다니까 꼭 따시게입고가시구요!!!

7년 전
독자132
민윤기에요 하..정국아 너 너무 달달해 정말..ㅠㅠㅠㅠㅠㅠ 짐니썸녀 휴 의심할뻔했어요..ㅎㅎㅎㅎㅎ
아 작가님 제가 올해 가장 잘한 것들 중 하나가 작가님 글 본겁니다ㅠㅠㅠ사랑해요ㅜㅜㅜ알라뷰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34
또르르입니다! 도담이 이름 너무 예뻐요ㅠㅠㅜ 뭔가 도담도담이라는 어감이 되게 귀여운 것 같아요! 작가님도 남은 2016년 잘 보내시고 2017년에도 잘 부탁드려요!!
7년 전
독자136
키친타올이에요 !! 정국이가 아들생긴다면...흡..ㅠㅠㅠ
7년 전
독자137
베개입니다, 옴마 세상에 그럼 딸이라니 ㅠㅠ 이거 아주 누나랑 결혼까지 생각하고 2세 계획까지...(?) 옳습니다 옳아요 대단한데요 껄껄 ㅋㅋㅋㅋㅋ 오늘도 넘 재밌었어요, 자까님 ❤
7년 전
독자138
퓨리
주치의님이 이제 슬금슬금 등장하는 것인가요?!!!지미니의 썸녀라니...!_! 벌써 분위기가 보들보들한 건 왜지요... 아니 얘네 아무것도 안했는데 설레여ㅎㅅㅎ 정국이랑 도담이랑 같이 있는 거 가족같고 사랑스럽고 최고네요 8ㅅ8❤ 이런 간접적인 가족체험 정말로 바람직하고 좋다고 생각합니당. 둘이 진짜 너무 귀엽네요❤ 아니 이 짧은 시간을 있어도 심장을 찌르는데 애기랑 하루종일 같이 놀면... 세상에... 상상만 해도 심장 녹네여 8ㅁ8 올해 며칠 안 남았는데 마무리 잘하셨으면 좋겠고! 해피 새해 맞이하시길 바랍니당!_!

7년 전
비회원123.22
&전정국&입니다 정국이랑애기조합너무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9
모찌섹시에요!
도담이 너무 귀여워요!!!!! 정국이도 아빠미 뿜뿜합니다ㅠㅠㅠㅠㅠ 둘이 결혼하면 저렇게 돌보겠죠? 하앙적ㅠㅠㅠㅠㅠㅠ지민이 이야기도 얼른 나왔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독자140
너무 달달해서 죽을것같아요ㅠㅠ 특히 마지막에 그럼 딸? 저는 설레서 죽습니다..
7년 전
독자141
ㅜㅜㅠㅠㅠㅠㅠㅠ와 윤기야ㅜ나랑 살자에요ㅠㅠㅠㅠㅠㅠㅠ와 달달해ㅜㅜㅜㅜㅜ아 자야되는데ㅜㅠㅠㅠㅠㅠㅜㅠ엉엉 저 뭐해요...
7년 전
독자142
ㅠㅠㅠㅠㅠ아 끙끙 앓으면서 봤네요..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너무 귀엽고 결혼까지 해버려..!
7년 전
독자143
초키포키에요 작가님!!!
도담이 너무 사랑스러워요ㅜㅜㅜ
정국이랑 여주닮은 아이들이면 얼마나 예쁠까요...(운다
작가님께서도 남은3일 예쁘고 행복하게보내시면 좋겠어요!!♥

7년 전
비회원100.52
다다눌이에요!!! 도담이 꺄르르만 봐도 너무 귀여워서 심쿵이에요 ㅎㅎㅎㅎ
뭔가 선수들의 여자들 대화가 더 설레기도 하고ㅜㅜㅜ 으항 이 작품은 진짜 제 인생작품이에요 진짜ㅜㅜ

7년 전
비회원100.52
다다눌이에요!! 도담이 까르르만 봐도 넘 귀엽네요ㅜㅜㅜㅜㅜㅜ 정국이도 맨날 귀엽구ㅜㅠㅠ
7년 전
비회원145.198
샤랄라입니다! 정국인 항상 너무 귀엽고ㅜㅠ그러네요
7년 전
독자144
작가님ㅠ 너무 달달해요 도담이 너무귀엽다ㅠ
7년 전
독자145
333♥입니다ㅠㅠㅠ남자와 아이 조합은 아주 옳습니다ㅠㅠㅠ둘이 언제 결혼하나요ㅠㅠ 결혼해 (짝
7년 전
비회원148.210
에구타르트입니당!!진짜너무귀엽고 설레고다하네요ㅜㅜ
7년 전
독자146
1다다에요!!! 크...ㅜㅜㅜㅜㅜ 오늘도 달달 ㅜㅜㅜ 결혼한다는 얘기네욥..쿱...설레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니 오늘 주치의분 ㅜㅡㅜ 처음에 악녀인줄알고 쫄았는데ㅜㅜㅜㅜㅜ귀야워라ㅠㅠㅠㅠ 여기나오는 여자들은 왜이리ㅜ다 귀엽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오 너무 달달 ㅜㅜㅜㅜ♡♡♡♡
7년 전
독자147
망개구름이에요!! 아기와 정국이의조합이란 단언컨데 최고입니다. 이제정국이와 결혼할일만 남았나요 겨론해!(짝) 겨론해!(짝) 주치의분이 부케받고!워후!딱 좋네요! 정국이가 아기안고있는다는 생각만으로도 행복하네요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7년 전
비회원126.162
끼랑까랑

늘 달달해요♥♥♥♥ 넘 좋당♥♥ 꾸기 착하고 멋ㅅ지고 귀엽고 늘 혼자 다하자나여♥♥♥

7년 전
독자148
딘시
와 벌써 쇼트트랙글이 4개월이나 지났다니.. 정말 시간 빠른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도담이 이름 너무 좋은 어감인 것 같아요! 정국이랑 여주랑 아기 낳으면 저럴까여 ㅎㅎㅎㅎㅎㅎ 지민이의 썸녀가 주치의였군요 호홓 둘의 사랑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도 잘 보고 가용♥

7년 전
비회원150.18
딸기딸기우유예요! 둘이 결혼하면 정국이가 아기 되게 잘 데리고 다니면서 놀거같은 예감이! 뭔가 지민이 썸녀분도 되게 아름다우실거같은 느낌이 들어요!ㅎㅎㅎ
7년 전
독자149
짐태꾹이에용
헐작가님 제친구 강아지이름이 도담이에요....볼때마다 칭구강아지가 생각났... ㅋㅋㅋㅋㅋㅋㅋ 이름 이뻐용 ㅎㅎㅎㅎ 정국이가 아들 딸 얘기할때 넘 달달하고 막 둘이 결혼한거 상상하니까 더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가 도담이 앉고있는거 상상햇더니...입꼬리야...내려가....안내려가 .....ㅠㅠㅠㅠㅠ 달달보스 ㅠㅠ 담화에 뵐게영♥

7년 전
독자150
1013찜이에요! 둘이 결혼하면 이런 느낌일까요 오늘도 설레고 갑니다 정국 여주 결혼 기원 ㅠㅠ
7년 전
독자151
밀크티에요! 아 아기와 남자의 조합은 옳아요.. 매우 옳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가 아들? 딸? 이러는데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겨론해(짝) 겨론해(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오늘도 꿀 떨어지는 글 잘 보고가여ㅠㅠㅠ
7년 전
독자152
물결잉이에여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저런 남친있으면 소원이 없어요ㅠㅠㅠ
7년 전
독자153
자도입니다!
정국과 아기는 이거 완전 사랑입니다...♡
☆결혼기원☆

7년 전
독자154
달력입니다.... 오늘 학점 떠서 기분이 별로 였는데ㅠㅠㅠ이렇게 힐링하게 해주셔서 감사해욤 잠시 여주가 되어 정국이외 결혼하는 상상을 감히 해보았습니다.... 저도 빨리 남부럽지않을 남자친구 구하고 싶습니다..
7년 전
독자155
체리마루에요ㅠㅠㅠㅠ 오늘도 너무 설레요ㅠㅠㅠ 진짜 막짤ㅠㅠㅠㅠㅠㅠㅠ 다음 내용도 빨리 읽고싶어지네요ㅠ 벌써 2017년도 다가오는데 새해복 많이받으시고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7년 전
독자156
1103입니다!!!! 아 정말 오늘내용 역대급으로 달달한거 같아요ㅠㅠ 둘이 꼭 결혼까지 골인하길...! 아이를 낳자니ㅜㅜㅜㅜㅜㅜㅜㅠㅠ우엥ㅜㅜㅜㅜㅠㅠㅜㅠ늦은 새벽에 정말 설레고 갑니다 작가님..오늘도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하루!❤❤
7년 전
독자157
윤치명입니다!! 후... 애기를 안고있는 정국이의 모습이라니... 상상이 됩니다ㅠ 그래서 너무 좋아여ㅜㅜㅜ아 젠장 이렇게 좋아도 되는 겁니까???? 사랑해요ㅠㅠ
7년 전
독자158
너무 재밌게 잘봤어요!!!
7년 전
비회원65.167
라임슈가에요
아기랑 전정국 조합 정말 사랑이네요,, 작가님 결혼생활까지 쭉 글 써주실거죠><?? 헤헿 사랑해요

7년 전
독자159
누가보면
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 점점 능글맞아지는거 너무 귀엽고 너무 발리고 너무 좋고ㅠㅠㅠ막 그르네요

7년 전
비회원255.95
빗물입니당!!!아기랑 남자 조합은bbb이제 저 둘은 결혼만 하면 되겠네요ㅠㅜㅜㅜ
7년 전
독자160
새벽별 입니다☆
하...진짜 연재 해주셔서 넘나 감사드려요ㅜㅜ 2016년 마무리 잘하세요❤

7년 전
독자161
종구몽구입니다! 작가님 오늘도 저는 정국이 덕분에 설레는 밤을 보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행복해요 흐어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2
낰낰이에요!!!으...아기와 남자에 조합은 옳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냐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ㅠㅠㅠ
7년 전
독자163
토끼입니다!!!정국이랑 아기의조합을상상할수있어서ㅠㅠㅠ둘다귀여운거아닙니까ㅠㅠㅜㅜ올해쇼트트랙써주신거너무감사해요..♡정마벌써올해가다가고있지만쇼트트랙은여전히달달하니요ㅠㅠ
7년 전
독자164
내마음의전정쿠키입니다!!!!!!!!!!!! 아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가 애기한테 질투하는거 넘나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랑 아기의 조합은 넘나 옳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결혼했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5
세상에 그녀가 나타났네요!!!!! 크 지민이의 썸녀라니 너무 부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 도담이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 정국이도ㅠㅠㅠㅠㅠ 귀여움이 뭐 그냥 애기급아닌가요ㅠㅠㅠ
7년 전
비회원200.18
쿠태키태
ㅠㅠ 아 도담이 너무 귀엽고 그거 보고 미래 계획 만드는 정국이도 아 너무 좋아요 진짜 대박 ㅠㅠ 진짜 보면서 너무 달달해서 계속 웃으면서 봤어요 그래서 그런지 지금 광대가 아주 살짝 아프네요! 오늘도 좋은 작품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66
호두입니다!
도담이와 정국이의 환상적인 케미에 오늘도 오열하고갑니다.. 작가님 진짜 글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7
빵빵맨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기와 남의 조합은 정말 사랑이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근데 그 남자가 전정국이면 말 다 했네여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오늘도 달달해요작가님 ㅜㅜ 감사합니다아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68
허어어어ㅠㅠㅜ 진짜 아기와 정국이의 조합은 정말 옳습니다ㅠㅠㅠㅠ 결혼했으면 좋겠어요 너무 설레...
7년 전
독자169
쪼꼬마카롱입니다 도담이 너무 귀요미ㅠㅠㅠㅠ 정국이랑 도담이의 조합은 사랑입니다..♡ 진짜 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70
보라도리 입니다
흐우ㅜㅜㅜㅜ도다미ㅜㅜㅜㅜㅡ넘나기요미ㅜㅜㅜ

7년 전
독자171
감자도리에요!!
지민이의 썸녀가 드디어 공개되다뇨!!! 새로운 커플 탄생인가요~~? 도담이 안고 어쩔 줄 몰라하는 정국이 생각하니까 넘 귀엽구.....❣ 쇼트트랙 커플은 달달해죽을 것 같은 게 묘미죠ㅜㅜㅜㅜㅠ오늘도 잘 보구 갑니당❤

7년 전
독자172
국대꾹이에요!! 애기라니ㅠㅠㅠ 둘이 결혼하고 아들낳으면 정국이가 질투할거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딸이면 여주만큼 이뻐하고 ㅎㅎㅎ
7년 전
독자173
도담이 너무 좋아요ㅠㅠㅠ딱 나왔을때 이름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뜻까지 좋으니까 더더더 좋아요!! 저장소666 씀
7년 전
독자174
필력장난아닌데욯ㅎㅎㅎㅍㅍ
7년 전
독자175
또또입니다 ^ㅁ^
아기와 정국이는... 항상 옳습니다.. ❤
잘 보고 가요 작가님 ! 이제 남은 3일 작가님도 따듯하게 보내세요 XD

7년 전
비회원81.189
종이심장

아휴....둘다 애기 이뻐해가지구ㅠㅠㅠㅠ 부모교육만 잘 받으면 되게 화목하고 단란한 가족이 될거 같아요!

7년 전
독자176
너무재미있어여ㅜㅜㅡㅠㅜㅡㅠ
7년 전
비회원89.12
마느리에요!!!!!
이커플은매일매일이설렘달달ㅠㅠㅠㅠㅠ작가님글너무재밌어요ㅠㅠㅠ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77
0623
자까님 도담이랑 제 이름 너무 비슷해서 읽을때마다 흠칫흠칫 놀란거 아세요?ㅋㅋㅋㅋㅋㅋ 정국이 너무 좋아요ㅠㅠㅠ

7년 전
독자179
꺄!!!!!!!!!!!!!!!!워매진짜미치겠다기다린보람이있군여!!!!!!!!!!!!!심장아파....잘읽고갑니다어휴간질간질거려요ㅎㅎ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180
민윤기슈팅가드입니다!!! 주치의 선생님 처음 나올때 막 설마 정꾸는 내 거야!!!! 느낌의 나쁜 언니인 줄 알았는데 찜니의 썸녀였군요... 오해해서 죄송해요... ㅠㅁㅠ 무튼 우리 정국이와 여주는 오늘도 파워 달달!!!!! 이대로 결혼까지 쭉 갑시다!!!!! ♡♡♡
7년 전
독자181
감자입니다! 으어아ㅏ아아아아 쩐쩡꾺!!!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딸이라니ㅠㅠㅠㅠㅠ 아 진짜 능글능그류ㅜㅠㅜ 설렌다ㅠㅜㅠ훋큐쿠커ㅠㅠㅠㅠㅠㅜ
7년 전
비회원173.33
하루종일이에요. 저거저거..! 제가 낸 아이디어 맞나요? 정국이 병원 자주가서 아픈 줄 안다는 뭐 그런 거...하하하하하하하하 그거 맞으면 저 지금 기분 완전 좋습니닿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좋네요. 지민이 썸녀 분 등장했을 때 제가 얼마나 놀랬는지 정말. 빨리 둘이 같이 있는 모습 보고싶네요. 그리고 아기한테도 질투하는 정국이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아기도 귀엽고 정국이도 귀엽고. 여주는 좋겠어요.ㅠ 다음에 봐요.
7년 전
독자182
라이온입니다!!!썸녀님 연기가 납니다 역시 지민이오빠 좋아하나봐여!!!정국이랑 여주는 도담이를통해 은근슬쩍 2세계획도세우고!!!이번일을계기로 썸녀님이 진지하게 생각했으면 좋겠어요 막 더블데이트도하거!!!훈련나가면 여자들끼리만나서 기다리기도 하고 완전 좋을것같아요ㅠㅠ
7년 전
독자183
입틀막입니다!! 아아~ 결혼해 결혼해!!!! 진짜 아기까지있으니까 자꾸 설레도그러네여..
7년 전
독자184
밍밍입니다!!!
꺄 지민이의 썸녀도 등장!! ㅎㅎㅎ 뭔가 괜히 그 막 여자들끼리 상담아닌 상담처럼
그런 느낌나섴ㅋㅋㅋ 너무 재밌었어요 :)
그리구 ㅠㅠㅠ 애기와 남자의 조합이라니....특히정국이와 애기...너무
좋쟈나여...ㅎㅎㅎ 상상만해도 설레는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댜 >.< 행복한 연말 보내시구요 작가님!!!! ฅ(⌯͒• ɪ •⌯͒)ฅ❣

7년 전
독자185
골드빈이예여ㅠㅠㅠㅠㅠ애기와 남자의 조합 옳죠ㅠㅠㅠㅠㅠㅠ정국이면 더 옳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쇼트트랙 꾸야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6
룬입니다!!!!!!!
와 ㅠ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결혼하구 애기 낳고 그러면 저렇게 즐겁게 살겠죠??? ㅎ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187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도담이네요ㅠㅠ. ㅠㅠ. 이번편도 정말 재밌어요~
7년 전
독자188
구름입니다! 야무지고 탐스러운 도담이..하.. 어떻게 생겼을지 벌써 상상됩니다ㅠㅠ 정국이 닮은 아들은 눈이 얼마나 클까요ㅠㅠ 정국이 오늘도 스윗하네요ㅠㅠ 잘보고갑니다! :)
7년 전
독자189
배꼽때

아 이대로 행복한 가정을 꾸렸음 좋겠어요 ㅎㅎ 정국 넘 설레요 ㅈㅓㄱ가님 ㅠㅠ

7년 전
독자190
핳휴 작가님 항상 글 볼 때마다 드는 (슬픈) 생각이 미래에 오빠들과 짝짜꿍하시는 분들은 얼마나 좋을까.. 후.. 눈에서 땀이..
7년 전
독자191
김냥이예요ㅠㅠㅠ전정국 벌써부터 딸, 아들 바보 예약인건가요...크으 남자와 아기의 조합은 언제나 옳습니다ㅏㅏ 중간에 갑자기 훅 치고 들어온 여자분에 당황했는데...후 다행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59.206
괴도윤깁니다ㅠㅠㅠㅠ윽 그래서 둘은 결혼 언제 한답니까?????
7년 전
비회원62.7
자까님~~~~~글너무잘보고있어요!!!!!ㅠㅠㅠㅠ완결이아쉬워지는글이에요진짜ㅠㅠㅠ작가님 암호닉은이제아예안받으시는건가요?ㅠ
7년 전
독자192
꾸기구기에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아애기ㅜㅜㅠㅠㅠ너무귀엽네요ㅜㅜㅜ내내엄마미소지으면서봤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3
마티니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들래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딸래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일 닮았다면, 어떤 아기든 예쁘니까요 흡 진짜 정꾸 사랑꾼

7년 전
독자194
뀰이에요!! 정국이가 딸바보면 너무 좋을거같고 아들바보여도.. 뭐..ㅠㅜㅜㅠㅜㅜㅠ다좋죠..정국이면...오늘도 잘읽구갑니다!
7년 전
독자195
바닐라슈
으어어 진짜 ㅠㅠㅠㅠ 왜 이렇게 달달하죠 지민이 썸녀분이랑 그 여자들끼리 모여있을때 여주가 너무 귀여워서 ㅠㅠㅠㅠㅠ 그리고 정국이.. 그렇죠 남자와 아기의 조합..심지어 그게 정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입니다 잘 봤어요!!

7년 전
독자196
아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와 역시 아가는 성공적이죠
7년 전
독자197
나의바다야입니당!!오늘도 역시 설레임 가득한 글이네요:)도담이도 귀엽구 정국이도 귀엽구 여주도 귀엽구ㅠㅠ그냥 모두 다 사랑스러워지는 글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8
훠웈ㅋㅋㅋㅋㅋㅋ 결혼 해야겠네요 그래서 식은 언제죠?
7년 전
독자199
워더에요ㅠㅜㅠㅜㅜㅠㅠㅜ흑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 썸녀분이랑 대화하는거 웃겨욬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 둘이 결혼식장에서 만나서.. 부케는 ㅣ민이 섬녀가 그?때는 지민이 여자친구로...
7년 전
독자200
몽자몽이예요 이번 화 정말ㅠㅠㅠㅠ 도담이 덕분에 여주랑 정국이랑 결혼한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넘 스윗한것ㅠㅠㅠㅠㅠㅠ 주치의님도 귀여우시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정도면 지민이가 반하지 않고는 못 베기겠네요
7년 전
독자201
안녕하세요 잠만보입니다:) 역시 아이와 남자의 조합은 언제나 옳네요ㅠㅠㅠ 마지막 정국이의 발언은 진짜ㅠㅠㅠ
이번화 너므나 즐겁게 읽었구요 다음화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D

7년 전
독자202
크~도담이!한테질투하는걸까?ㅋ전정국너무귀엽자너><><사랑스러운커플아프로응원하면다음화도기대하겠습니당ㅎ
7년 전
독자203
짜몽이에요 애기한테도 질투하는 정국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진짜 나중에 결혼하고 애기도 생기면 너무 이쁜 모습일거 같아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4
1230이에여ㅜㅜㅠㅜㅜㅠ오늘도 역시 달달하구뇨! 애기한테 질투도 하고ㅜㅜㅜㅠ정국ㅜㅜㅠ마지막 말은 정마말ㅜㅜㅜㅠ
7년 전
독자206
꽃소녀입니다!!!!
아..막 꾸기랑 여주랑 아기안고 같이 서있는 모습상상하니까 너무 이쁘네요ㅠㅠㅠ

7년 전
독자207
만두짱
애기 돌보는거 둘다 귀여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208
소금이에요! 처음에 지민이 썸녀 분을 오해했네요.... 죄송!! 너무 귀여웠어요 정국이는 오늘도...도담이도.... 이제 정말 둘이 결혼 할 일만 남은건가욥? 글구 작가님!저 1월 한 달간은 정국이 못보러 올거같아요...ㅠ 기숙학원이라는 어마무시한 곳에 가서ㅠㅠㅠ
7년 전
독자209
꿈틀이에요!애기와 전정국의 조합이란...크으...ㅠㅠㅠㅜ상상간다ㅠㅜㅠㅠ탄소도 사랑스러웡ㅜㅜㅠㅜㅜㅠ
7년 전
독자210
꽃님이에오!!
으어 벌써 16년도 며칠 남지 않았네요ㅠㅠㅠㅠㅠ작가님과 함께 쇼트트랙정국이를 믄늘 수 있어 행복했던 한해였어여!! 끝까지 잘 부탁드리고 신작도 기대할게오♥♥

7년 전
비회원89.232
풍선껌이요!!!!


으아아아아아앙ㅜ 이둘 이미 뭐 결혼하고 깨쏟아지는 신혼인거 아닙니까ㅠㅠ 뭐이케 달달하구 막 곧 애기 낳아서 오순도순살거같은거져ㅠㅠ 어뜨케..연애하고싶어지네요증멜

7년 전
독자211
방소에여!!!! 그래서 여주랑 정국이 아들은 언제생기나여...ㅎㅎㅎ애기와의 조합이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212
안녕하세요 작가님 자몽맛쿠키에요!!!!!!오늘은 왠 여자가 정꾸기 뺏어갈려는 악녀인줄 알았는데 침침오빠의 썸녀였다니..죄송해여 썸녀님...ㅋㅋㅋㅋㅋ얼른 침침오빠의 사랑도 이루어지면 좋겠네요ㅠㅠㅠ 그와중에 꾹이와 아기의 조합은 아주 슈퍼베이비스럽네요ㅠㅠㅠㅠ천사들ㅠㅠㅠ그리고 정국이...킼ㅋ캌틑킼ㅌ키 엌드케요ㅠㅠㅠ넘 설레요ㅠㅠㅠㅠㅠ정국아ㅜㅜㅜ너의 자식이면 나는 딸도 아들도 많이 낳아줄 수 있어ㅠㅠㅜㅜㅠ사랑해ㅠㅜㅜㅜㅠㅠㅋㅋㅋㅋㅋㅌㅌ오늘도 진짜 짐짜 잼나게 보고가요ㅠㅠㅠㅠ작가님 감사해요ㅠㅠㅠㅜ❤❤
7년 전
독자213
포키
아 진짜 너무 귀여워유ㅠㅠㅠㅠㅠㅠ
미치겠어유ㅠㅜㅠㅠ

7년 전
독자214
회색
7년 전
독자215
오늘도 너무 재밋었어요 많이 늦게 글을 봣는데 ㅠㅠㅠㅠㅠ엉엉ㅇ ㅠㅠㅠㅠㅠㅠ 오늘도 기여운 저는 설레서 죽운...
7년 전
독자216
김짱구에요! 정국이가 아가 안고 있는 모습 상상했어요 ㅠㅠㅠㅠ.. 옳은 조합이네요@@@!!!!! 오늘도 잘 보고 가요 작가님!! 작가님도 2016년 잘 마무리하세요 ♥~~
7년 전
독자217
꾸기워니입니다! 크 오늘도 여전히 달달하네요 ❤ 이번엔 약간 예비 신혼부부 느낌 ?! ㅋㅋㅋㅋ 이에요! 사실 지민이 썸녀분 나오셨을때 첨엔 막 정국이 폰 왜가져가! 내가 정국이 좋아하는데! 막 이런 느낌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오해해서 뎨동합니당.. 뭔가 여주랑 통하는거 많을거 같구.. 그러네용 ㅋㅋㅋㅋㅋ 오늘도 달달한 글 잘 읽고 갑니다! 작가님 글로 연애를 배우고 가요 전.. ^ㅁ^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당 ❤
7년 전
독자218
도담이 이름 되게 이뻐요~ ㅋㅋㅋ 정국이랑 애기같이있으면 진짜 귀여울것같은데 빨리 여주랑 결혼을..!!!
7년 전
독자219
꾸기ㅜㅜㅜㅜㅜㅜ 넘나 스윗가이
7년 전
독자220
초코티입니다!!! 정국이와 애기의 조합은 언제나 옮습니다ㅜㅜㅜㅠㅠ
7년 전
독자221
자몽꾸꾸에여!!! 크흐 아이와 남자의 조합은 언제나 옳죠... 말잇못 둘이 애기나으면 정국이 징짜 질투많이 할듯하네욬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22
ㅠㅠㅠㅠ여주 인기쟁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3
쏘스윗... 사랑스럽다.
7년 전
독자224
4급합격소취에요!!! 아이랑 정국이라니......완벽한 조합...❤ 감사합니다ㅠㅠ
7년 전
독자226
피글이에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정국이 마지막 짤에 심쿵 하고 갑니다....이런 스윗한 남자 같으니라구....♡정말 좋아요!!!진정국 만세!!!!!!!

7년 전
독자227
지민즈미입니디!!늦게봤네요ㅜㅜ너무 구ㅏ엽도ㅜㅜㅜ지민이의 썸녀가 등장하다니ㅎㅎㅎ앞으로 더 설레질 것만 같은 느낌이에요ㅎㄹ
7년 전
독자228
풋고임미당! 어떡하죠.. 벌써부터 결혼생활 생각에 설레면 ㅎㅎㅎㅎㅎ 둘이 결혼하면 진짜 더 예쁘겠네요ㅠㅠ
7년 전
독자229
10041230

너무 설레요.... 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재미있고 흥미진진해지는 거 같아요!

7년 전
독자230
데이지에요!! 남자와 아이의 조합은.정말 좋죠ㅠㅜㅜㅜㅜ 사랑스럽고 아껴주고 싶고 그런ㅠㅠㅜㅠ 울 꾹이.얼른 여주랑 결혼해라!! 다 해 먹어라!!
7년 전
독자231
유닝이에여!! 정국.. 그럼 딸? 이라니ㅠ ㅠㅠㅠㅠㅠ 넘 설레여....❤️❤️❤️❤️❤️ 얘네 언제 결혼하나요....
7년 전
독자232
진짜 ㅜ 없는 데이터 사용하면서 3일만에 정주행 다했네요 ‧⁺◟( ᵒ̴̶̷̥́ ·̫ ᵒ̴̶̷̣̥̀ ) 너무 감동과 재미 좋았어요(˃̶᷄‧̫ ˂̶᷅๑ )
7년 전
독자233
소짱입니다!! 전정국 언제까지 설레게 할거에요..? 결혼해짝결혼해짝...♡ 작가님도 얼마 남지 않은 2016 즐겁게 보내시고! 다가올2017 복받으세여♡♡♡
7년 전
독자235
지니이
와나, 아니, 너무 좋잖아요. 아 내 심장....

7년 전
독자236
0207에요!! 이거보니까 진짜로 연애하고싶고 결혼하고싶다는 생각이 잔뜩 드는거같아요..
7년 전
독자237
갤3입니다!!!
크흡...애기와 정국이의 조합은 옳습니다...!!!이렇게 둘이 애기와 꽁냥꽁냥 사는것까지 나오는건가요!!!는 제바람이죠ㅎㅎ흫흫 지민이 썸녀의 정체두 나오고!!나중에 두 커플이 더블데이트하는것두 있었으면좋겟어요!! 작가님 이번화도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238
사랑해요 작가님ㅠㅠㅠ
7년 전
독자239
방학해서 어제부터 봤는데 왜 진작에 안봤을까 후회되네요ㅠㅠ 제가 올해한 가장 큰 후회가 있다면 방탄 늦게 입덕한거랑 이 글 늦게 본거에요ㅠㅠ 작가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7년 전
독자240
아카아카해에요ㅠㅠㅠㅠ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아들아니면 딸이라니ㅠㅠㅠㅠ아니 무스뉴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ㅠ아 심장아프다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
7년 전
독자241
정꾸꾸까까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 사랑해(오열) 마지막에 해맑ㅇ게 그럼딸?하는 정국이가 제 심장을 마구 때리네여 ㅎㅏ...ㅠㅠㅠㅠㅠㅠ작가님 새해복많이받으세여ㅠㅠ!!!
7년 전
독자242
융융힝이예요!아,,, 설레,,,,,,,, 난 딸도 아들도 다 좋으니까 둘이 결혼 시켜주세오 얼른요!!!!!쾅쾅!!! 오늘도 잘 읽고 가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년 전
독자2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만볼래♡예요!!
아 완전 귀여워ㅜㅜ 도담이도 정국이도 여주도ㅠㅠㅠ 완전 가족스럽잖아요ㅜㅜ 오구오구 정말 정국아 진짜 애기가 안우는것에 감사해야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썸녀분 귀여우시넿ㅎㅎㅎ 잘 됐으면 좋겠다

7년 전
독자244
29화를 먼저 보고 28화 보러 오다니 그래도 재미있는 걸 어쩌죠ㅠㅠㅠ 작가님은 제 마음에 불을 지르셨어요
7년 전
독자245
유ㅠ류ㅠㅠㅠㅠㅠ러버더깅 입니다ㅠㅠㅠㅠ오늘 핵달달 징ㄴ짜 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여 얼른 결홍해버려라 !!!!!!!!!!!!! 예쁜 글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246
예찬이에요 미쳤어요 미쳤습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ㅇ정말 저 조합은 옳을 수 밖에 없죠!!!!!!!!!!!! 꺄르르르ㅡㄺ!!!!!!!!!!!!11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47
으악 심장야ㅠㅜㅠㅠ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8
99입니다!!
도담이라는 반가운 단어가있어 잠시 얘기해드리겠씁니다!(사실 도담도담이라는 동아리 부기장이거든요:))
도담도담은 아이가 탈 없이 잘 자라는모양을 뜻하는 순 우리말입니다 정말 예쁜 말이에요:)
도담도담이라는 단어 자체가 너무 예쁘죠 정말 예쁜 것같아요힣
정국이가 수트입고 아기를 안고있는 장면이 오버랩되서 잠시 안드로메다 좀 다녀왔씁니다껄껄
오늘도 잘 읽었씁니다!

7년 전
독자249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재미있네요 사랑하고5ㅣㅍ네요
7년 전
독자250
빨리 둘이 결혼해서 애기 낳고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케써여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1
찜니박입니다!
오!지민이의 썸녀가 드디어 등장했네요!ㅎㅎ 너무 귀여워요!
둘의 이야기도 궁금해져요!
애기 안고 있는 정국이도 상상되서 너무 멋있었어요ㅠㅠ

7년 전
독자252
아들이던 딸이던 정국이의 아이인데 뭔들... 작가님 오늘도 역시 설레고 갑니다!! 진짜 정국이 같은 남자친구있으면 심심할 날이 없겠어요..ㅜㅜㅜ
7년 전
독자253
일게수니에용!❣ 와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ㅡ결혼해 짝! 결혼해 짝! 아들이든 딸이든 다 좋은데 쌍둥이나 삼둥이는 어떠신가요 작가님...ㅎ 언제나 정국이는 설레구요 지민이 썸녀가 주치의 였군욯ㅎㅎㅎㅎㅆㅅㅆㅅㅎㅅ사겨라 짝! 사겨라 짝!
7년 전
독자254
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ㅜㅠ 항상 감사함니다ㅜㅜㅜ
7년 전
독자255
민트 정국이가 ㅇㅐ기랑 있는거 상상하니까 정말 발리네욤.......
7년 전
독자256
허류ㅠㅠㅠㅠㅠ작가님 뚜비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아 저 보고싶어썽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지먹었다 다시돌아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겨론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몰라 둘이 결혼해주면안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7
크으 능글거리는거봐
7년 전
독자258
짝짝이에용ㅋㅋㅋ 도담이도 너무 귀엽고 정국이도너무귀녑네요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59
애기 이름 예뻐요ㅠㅠㅠ 도담 ㅠㅠㅠㅠㅠ 사랑스러어우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1
[꾹이니즘]
정국이랑 도담이랑 있는 모습 정말 설레고 도담이 꺄르르하는 모습 진짜 귀여워요 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2
와 정국이가 애기 안고 웃고 있는ㄴ거 상상했어ㅠㅠㅠ 너무 발린다ㅠㅠㅠ
7년 전
독자263
너무 재밌어요ㅠㅜㅜㅜ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265
이 분이 바로 지민이의 썸녀.. 둘이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이미 잘 되고 있지만.. 그리고 역시 오늘도 정국이는 설레네요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66
당장 결혼해ㅠㅠㅠㅠ 애도 낳아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7
딸이든 아들이든 좋아 결혼만 하자 여기에 지장만 찍어줘 (진지)
7년 전
독자268
나중에 둘 사이에 자식 생기면 도담이보다 더 이쁘겠죠ㅠㅠㅠㅠㅠ나중에라도 번외로 꼭 써주세요ㅠㅠㅠ정국이랑 아들이랑 운동하는것도 보고싶어요ㅠㅠㅠ
7년 전
독자269
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 결혼각입니다 결혼 각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 달달할것같아요 진짜ㅠㅠㅠㅠ 상상만해도행복ㄱ케..
7년 전
독자270
빨리 결혼111!!!!!!!ㅠㅠ
7년 전
독자272
ㅠㅠㅠㅠㅠㅠㅠㅠㅠ홉스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도담아ㅠㅠㅠㅠㅠ저는 아가가 나오면 항상 앓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여주랑 꾸기도 귀여운 아기랑 저렇게 지내겠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3
아 진짜ㅠㅠㅠㅠㅠ애기랑도 잘 어울리고ㅠㅠㅠㅠ달달하고 설레고 좋습니다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4
서로를 닮은 딸 하나 아들 하나 낳고 오순도순 살면 그 얼마나 사랑스러운 가족이 될까요ㅠㅠㅠㅠ 캬 상상만 해도 그림 너무 좋다!
7년 전
독자276
와 제일 설레 아 상상했어요..정국이가 애기 안고있는거ㅠㅠㅠ 짱설레요ㅠㅠ
7년 전
독자277
아ㅜㅜㅜㅜㅜㅜㅡ 설레ㅡㅜㅜㅜㅜ
7년 전
독자278
아 진짜 너무 풋풋하네여ㅜㅠㅠㅠ뭔가ㅡ커플의 정석?같은 느낌이에요 꺄! 설레
7년 전
독자279
ㅠㅠㅠㅠㅠㅠㅠㅡ애아빠 정꾸 시급하다
7년 전
독자280
잘보고있어요♡♡♡♡♡♡♡♡♡♡♡♡♡♡♡♡♡♡♡♡♡♡♡
7년 전
독자281
요랑이.도담이!!이름 너무 사랑스러워요!!
7년 전
독자282
결혼이나 해 이것들아 ㅜㅜ
7년 전
독자283
아ㅠㅠㅠㅠㅠㅠㅠ좋은조합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딸하나 아들하나 하자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4
마지막 대사에서 빵 터졌어요ㅋㅋㅋㅋㅋ 딸?ㅎㅎㅎㅎ
7년 전
독자285
아 ㅠㅠㅠㅠㅠㅠㅠㅠ 딱 이상적인 남편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6
가뿐해
7년 전
독자287
아이고 아이고~~역시 남자친구와 아가의 조합은 꿀입니다.!
7년 전
독자288
딸도 낳고 아들도 낳고 행복하게 ㅠㅠㅠ 오래오래 살아 정구규ㅠㅠㅠㅠ
7년 전
독자290
애기와 정국이의 조합 언제나 옳은 조합....ㅠㅠ
6년 전
독자291
진짜 정국이같아서 넘 설레요 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6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2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0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