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엑소
리조트 전체글ll조회 3669l 1

 

 

 

 

 

 

 

 

"태형아아아, 누나 어때?"

 

 

 

[방탄소년단] 민군주네 파스타집 24-上 | 인스티즈

"저 여자 또 취했네, 쯧."

 

 

 

"씨이 민윤기 닥치고! 우리 태태 누나 어때??"

 

 

[방탄소년단] 민군주네 파스타집 24-上 | 인스티즈


"누나? 좋지."

 

 

"아아니 그거 말구우..! 우리 잘생긴 태형이느은 시집도 예쁜 여자한테 가야지!"

 

 

"올, 예쁜 여자 소개시켜주게?" 

 

 

"아이 증말..! 내가 외롭다구 내가!!"

 

 

[방탄소년단] 민군주네 파스타집 24-上 | 인스티즈

"아이 진작 말을 하지. 어디보자, 여기 없는 정국이는 소진이랑 행쇼할꺼니까 안되고. 우리 형님은.."

 

 

[방탄소년단] 민군주네 파스타집 24-上 | 인스티즈
"미쳤나 이게."

 

 

 

 

 

[방탄소년단] 민군주네 파스타집 24-上 | 인스티즈
"...농담이고. 아 그렇지, 호석이 어때? 여기서 유일한 솔로잖아!"

 

 

[방탄소년단] 민군주네 파스타집 24-上 | 인스티즈

"..나 왜..?"


 


"...너 진짜 내 마음 안 받아 줄꺼야? 이렇게 사람들 앞에서 티를 내면서까지 고백하는데도?"

 

 

"미안해요. 절대 누나가 못생겨서 그러는건 아니야."

 

 

"장난할 기분 아니야. 너 얼굴 볼 때마다 고백했는데 어째 한 번을 안 받아주냐. 진짜 서럽게."

 

 

 

[방탄소년단] 민군주네 파스타집 24-上 | 인스티즈

"그걸 빌미로 이렇게까지 찾아온거였냐. 너도 대단하다 참."

 

 

"그치? 천하의 무식이 민윤기도 내가 대단하다는 사실을 아는데 김태형 너만 몰라 너만.

됐어 나 갈꺼야. 내가 너 고백 받아줄때까지 계속 할꺼야. 두고봐."

 

 

"어어 언니! 매니저라도 불러드려요? 위험한데.."

 

 

"됐어. 걸으면서 술도 깰 겸. 나 갈께, 또 봐."

 

[방탄소년단] 민군주네 파스타집 24-上 | 인스티즈

"잘 가요 누나."

 

 

 

 

딸랑, 살짝 비틀거리는 가녀린 몸뚱이가 어둠 속으로 사라졌어요.

정국이와 소진이를 제외한 나머지 사람들은 고요한 적막 속에 각자 술잔만 기울였죠.

아영언니 정도면 절대로 아까울것 하나 없다고 생각하는데 말이죠.

 

 

듣자하니 태형오빠와 언니는 어릴적부터 사장님과 함께 봐왔다는데 오히려 잘된 일 아닌가요?

생각해보니 조금은 안타깝기도 하네요.

 

 

 

"왜 안 받아주는거에요? 여배우 이미지에 영향 끼칠까봐?"

 

[방탄소년단] 민군주네 파스타집 24-上 | 인스티즈
"연예인이건 말건 자기가 연애하겠다는데 누가 말려. 그리고 나 정도면 어디 내놓아도 안 꿀려."

 

 

[방탄소년단] 민군주네 파스타집 24-上 | 인스티즈
"재수없는 놈."

 

 


"그냥 마음이 없을 뿐이야. 거기서 오히려 다가갔다간 상처만 주고 말지."

 

 


"평생 솔로로 살아야겠네. 굴러온 복을 제 발로 차고 말이야."

 

 

 

[방탄소년단] 민군주네 파스타집 24-上 | 인스티즈

 "이왕이면 희대의 독신주의자라고 해줘. 이만한 얼굴에 독신주의면 진짜 흔하지 않거든."

 

 

[방탄소년단] 민군주네 파스타집 24-上 | 인스티즈

"허세부릴 시간에 튀어나가서 좋은말 할때 쟤 바래다 주고 와라.

저 주량에 이정도 마셨으면 바깥에서 깽판 콘서트 열 확률 백프로니까."



 

 

한쪽 구석에 종류별로 나열된 빈 술병들을 가리키며 사장님이 으르렁거렸어요.

저 중에 독한 술만 골라 마시던 아영언니가 생각나 저도 걱정이 조금은 되네요.

 

이름있는 여배우의 흑역사가 만천하에 공개되는 것은 바라지 않았는지 고민스러운 표정과 함께 미적거리던 태형오빠에요.

그와 동시에 자리를 털고 일어난 호석오빠가 나머지 사람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구요.

 

 

 

 

[방탄소년단] 민군주네 파스타집 24-上 | 인스티즈

"..왜?"

 

 

 

"어디 가요?"

 

 

 

 

 

"술 들어가니까 알딸딸해서. 바람 좀 쐬려고."

 

 

 

 

[방탄소년단] 민군주네 파스타집 24-上 | 인스티즈

"역시 의리로 하나되는 우리 호석이! 곤란에 처한 이 형님을 위해 장렬히 한 몸 바쳐 전쟁터로 나간다! 와!"

 

 

 

 

 

 

반쯤 떼놓은 엉덩이를 잽싸게 붙이고는 굉장히 자기 일 아니라는 듯이 얘기하네요.

상큼한 비웃음과 함께 가운뎃 손가락을 길게 뻗어 날려준 호석오빠가 금세 문 밖으로 사라졌어요.

 

 

 

 

[방탄소년단] 민군주네 파스타집 24-上 | 인스티즈

"쟤 술 취하면 꽤 피곤한데."

 

 

 

 

[방탄소년단] 민군주네 파스타집 24-上 | 인스티즈

"또 막 아무나 붙잡고 옛날얘기 하겠지. 난 바래다 준다에 한 표."

 

 

 

"무슨 근거로?"

 

 

 

"쟤 성격에 절대 지나칠 수 없을걸. 고생깨나 하겠네."

 

 

 

 

"아니, 그렇다 쳐도... 어디 있을줄 알고 걔를 찾아가 정호석이."

 

 

 

 

.

.

.

.

.

 

 

 

 

 

 

 

어디 있을 줄 알고 그 여자를 찾아.

 

정신 깰 정도의 바람만 쐬고 오자는 취지로 문을 열었건만 나를 반겨준 것은 상쾌한 밤공기가 아니요,

다름아닌 엄동설한에 얼굴을 조각조각 베어버릴 듯한 칼바람이었다.

 

목도리라도 챙겨서 나올걸, 후회를 해봤자 다시 들어가기도 뭣해 언 손만 비비다 자켓 주머니에 꽂아넣었다.

어디부터 가볼까? 그 여자가 비틀거리며 나간 지도 5분이 채 되지 않았건만 벌써 코빼기도 보이지....

 

...엄마! 깜짝이야,

 

 

 

 

 

 

 

 

 

 

 

 

 

 

 

 

 

 

[방탄소년단] 민군주네 파스타집 24-上 | 인스티즈

".....뭐하세요?"

 



 

 

찾을 수도 없는 뒷골목에 들어가서는 비틀거리다 혹여 납치라도 당하면 어쩌나 하는 극단적인 막막함이 민망하게스리 부스럭거리는 소리에 소스라치게 놀란 후

시선을 내리면 동그란 머리통 하나가 발 밑에서 움츠린 채 미동도 않고 있었다.

 

 

 

 

 

"저기요? 민아영씨?"

 

 

 

 

어색한 티 팍팍 내는 호칭 민아영 씨. 말해놓고도 이상한 것 같아 헛기침을 몇 번 했지만 1도 듣고 있지 않는것 같았다.

자세히 보니 어깨와 목을 감싼 목도리의 끝자락이 파르르 떨리는 듯도 한데 우는 걸까?

 

그것보다 더 의구심이 드는 사실은,

왜 저 여자는 굳이 내 목도리를 두르고 있는걸까.

 

 

 

 

"저기, 안 추워요?"

 

 

 

"졸라 추워....흐어..."

 



 

 

 

고개를 숙인 채 흐느끼는 뒤통수가 생각지 못하게 동정심을 유발했기에 목도리 얘기는 일단 넘어가기로 했다.

울고 있는 어깨를 슬슬 흔드니 무릎에 가려 보이지 않던 얼굴이 공포스럽게도 올라간다.

 

 

[방탄소년단] 민군주네 파스타집 24-上 | 인스티즈

"흐어엉..."

 

 

"아 얼굴....깜짝....여배우 아닌줄."

 

 

"뭐 임마! 말같이 생긴게! 야 임마, 너는 밥으로 당근 먹냐!!!어!!!!!"

 

 

"이 여자가...."

 

 

 

 

 

눈물범벅으로 전설의 고향에 나올법한 귀신같은 얼굴로 막말은 잘도 한다.

잠시나마 들었던 동정심은 추위와 함께 더 큰 짜증으로 변해버린지 오래이고.

 

두 어깨를 잡아서 올리니 별 힘을 주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텃밭의 채소마냥 쑤욱 뽑힌다.

뭐지 이 여자, 먹고 살긴 하는건가.

일단 일으켜 세웠긴 한데 이번엔 종잇장도 아닌 휴짓장마냥 펄럭여 자꾸만 귀찮게 만든다.

 

 

 

 

"이봐요, 여배우씨. 집이 어디...."

 

 

 

순간 머릿속으로 스쳐지나간 생각 중 하나.

 

이대로 그녀의 집으로 택시를 타고 바래다준 후 안전하게 빠이빠이까지 했다고 가정하면?

분명히 그 집 근처 어딘가에 파파라치 한두 명쯤은 있을테고.

 

여배우의 집에 일반인이 곱게 들어가도 모자랄 판에 품에 거의 안기다시피한 자세로 들고 들어갔다 치자.

다음날 포털사이트엔 이름난 여배우가 밑바닥으로 떨어지는 과정을 24시간 실시간으로 목격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나는 반 강제로 떠맡은 여자 억지로 데려다주는 것도 모자라 술 먹이고 집 데려가서 무슨짓을 저지른,

멋대로 펼친 대중들의 상상의 나래 속 미친놈이 되겠지.

 

급한대로 사장님에게 전화를 걸어 집 주소를 물어보니 자기가 바래다주긴 귀찮은 듯 도어락 비밀번호까지 알려주는 과한 친절을 베푼다.

그리 먼 거리도 아니지만 걷기에도 애매하고 차를 타기에도 아까운 그런 거리에 택시를 타야 하나 고민을 하는데

 

 

 

 

"야, 말! 나 태워줘-"

 

 

"걸을 수 있겠어요?"

 

 

"태워줘! 나 태워줘! 집으로 가자아!!!!!"

 

 

 

 

 

 

목청 하고는. 이대로 가만히 놔두었다간 주변 아파트에서 고성방가로 민원이라도 들어올것 같아 급히 입을 막았다.

진짜로 태워주지 않으면 저 정신나간 비명도 계속되겠거니 싶다. 입을 막은 손가락 사이로 괴성이 비집고 흘러나왔다.

이쯤 되면 거의 벌칙 수준이다. 술 마신 여배우가 이렇게 무서울 줄이야.

 

 

 

"아! 태워줄테니까 조용히 해요 좀!"

 

 

 

"꺄하~ 진짜지??"

 

 

 

"자, 업혀요."

 

 

 

 

 

엉거주춤, 대충 허리를 굽혀 자세를 잡으니 기다렸다는듯이 폴짝 뛰어올라 등판에 착, 달라붙는다.

아까도 느꼈지만 정말 가볍다. 진짜로 밥은 먹고 다니는 걸까.

살이라고는 느껴지지 않는 가벼움에 쉽게 자세를 고쳐잡고 본격적으로 걸음을 옮겼다.

 

뚜벅뚜벅, 늦은 밤 인적 하나 없는 어두운 골목길을 비추는 낡은 가로등 불빛을 따라 걸었다.

가로등 하나를 지나 다른 가로등이 나오기까지 잠깐의 어두운 거리가 나올때마다 무서움을 느끼는지 목덜미를 감싼 손에 힘이 들어가는 느낌도 얼핏 들었다.

 

숨을 들이쉴때마다 차가운 공기와 함께 술냄새가 섞인 향수냄새가 코를 자극했다.

향수샤워 진짜 싫어하는데. 직업 때문인지 항상 만날때마다 그녀에게선 진한 향기가 떠날 줄을 몰랐다.

 

그러나 이상하게 오늘은 술 때문인지 날이 추워서 그런지는 모르겠다만, 여튼 그녀의 향기는 맞는데 좀 옅은 느낌?

여지껏 맡아왔던 향수와는 다른 조금 독특한 냄새였다.

화장품 냄새가 진하게 배인 그런 인조적인 냄새가 아닌.

소나무 향인가? 알싸하게 코 끝을 건드리는 향기가 나쁘지만은 않은 듯 했다.

 

 

 

 

 

"야...말..."

 

 

 

"말 아니고 정호석이거든요."

 

 

 

"뭐래...말이 말을 한다....됐고, 내 얘기좀 들어줄래?"

 

 

 

"아니요."

 

 

 

"배우란게 말이야, 이게 진-짜 힘들어. 완전 극한직업이야!"

 

 

 

 

아버지뻘 되는 윗사람들 비위 맞춰야 하지, 뭘 해도 사람들한테 욕 먹어야 하지.

어린 나이에 발 들여놨을땐 뭣도 모르고 유명해졌으면. 하는 막, 막 그런 생각밖에 들지 않았는데.

무조건 사람들한테 많이 알려져야 좋은건줄 알았거든 이게?

악착같이 살아서 겨우 이렇게 올라왔는데 막상 어, 그.. 명함? 명왕성?

명성이요.

그래. 명성이를 얻으니까 사람들이, 대중들이 나를 바라보는데. 이게 말이야 진짜 무서운게

뭘 해도 다 비웃고 손가락질하고 그러더라고.

분명히 이게 밑에서 올려다봤을땐 안그랬거든? 막 사람들이 박수쳐주고 막 잘한다 멋있다 예쁘다 좋은말만 듣고 그럴줄 알았는데

올라와 보니까 다 껍질뿐이더라고. 그래서 내가 어떻게 했게?

어쨌는데요?

어쩌긴 뭘 어째, 그냥 그렇게 살아야지. 간지나게 '나 개썅마이웨이가요~'하고 남들 거슬러 올라가는건 드라마 얘기고.

여긴 그럴수밖에 없더라. 그래도 나 왕따야 거기서. 친구 없어. 말, 너가 내 친구야.

말 아닌데.

시끄러, 말.

 

 



 

뒷덜미에 고개를 파묻은 채로 술과 잠이 섞여 중얼거리는 소리를 들어주다 보니 어느새 사장님의 집 앞에 도착해 있었다.

걸어가면 분명 먼 거리였는데. 이렇게 빨랐나?

그래도 아직 마음을 놓기엔 이른듯하여 집 앞으로 낑낑 올라가 기억을 더듬어 도어락 비밀번호를 꾹꾹 누르니 다행히 열렸다.

대충 소파로 추정되는 가구 위에 풀썩 던지니 또 칭얼대기 시작한다.

 

 

 

 

 

 

"태형아아....우리 태태야...가지마..."

 

 

 

 

 

 

 

이젠 나를 태형이 형으로 착각까지 한다. 기껏 내려놨더니 소맷자락을 붙잡고 놓아주질 않는다.

방금까지 말과 친구먹으면서 고민상담한 여자 맞나?

술이란게 역시 무서워, 중요한 깨달음을 곱씹으며 잡힌 소매를 풀어보려 애를 쓰지만 젠장.

술기운 때문인지 이 여자가 힘이 센건지 뜻대로 되질 않는다.

 

 

 

 

 

 

"김태형 너 가면 내가 가만 안둘꺼야!! 후회하게 만들어 줄꺼야!!"

 

 

 

 

 

 

 

또 고함 쩌렁쩌렁. 아예 귓전에 대고 복창하는 그녀의 입을 또다시 틀어막았지만 역부족이다.

아까 걸을때 술 다 깬줄 알았는데. 몸에 힘이 들어가질 않는다.

 

 

 

 

 

 

 

"가!지!마! 태형아!!!!누나 두고 어디 가???"

 

 

 

"아 안 가요! 안가!!!"

 

 

 

 

 

 

 

아예 멱살을 잡고 짤짤 흔드는 손을 잡아다가 급하게 외치니 우뚝 깽판을 멈추고는 풀린 눈으로 이쪽을 본다.

 

 

 

 

 

 

 

"..나도 사랑해 태형아."

 

 

"뭔 헛소리...."

 

 

 

 

 

 

턱, 막을 새도 없이 두 손으로 목을 낚아채 입술을 부딪힌다. 훅 끼친 그녀의 소나무 향이 후각을 강타했다.

 당황함에 커진 눈동자로 그녀를 바라보지만 이미 초점이 없는 눈은 답이 없다는 사실을 알려주고 있었다.

목을 감싼 두 손을 풀어보려 애를 쓰지만 젠장하게도 안 풀린다. 이 여자 힘 겁나 쎄잖아??

 

 

 

 

 

"하아....사랑해...."

 

 

 

 

"아니 난 김태형이...읍!"

 

 

 

 

 

 

또다시 돌진하는 입술에 이젠 힘이 빠질 지경이다. 글쎄 너님이 찾는 김태형은 가게에서 안주 집어먹고 있다니까?!

어떻게든 빠져나오려고 안간힘을 쓰면 풀어주기는 커녕 혀까지 집어넣는다.

 

 

 

 

 

 

 

술이 문제야 술이. 바람쐬고 오겠다는 미친 소리를 한 과거의 나 자신을 백만번 원망하며 젖 먹던 힘까지 짜내보았다.

어느새 눈가에 눈물까지 그렁그렁 달고는 애절하게 옭아매는 혀가 내가 아닌 남의 것이라는 생각에 죄책감까지 막 드는 듯 싶었다.

내가 왜 죄책감을 느껴야 하는지는 정말 네버 모르겠다만...

 

 

없는 힘 짜내며 끌어모아 딱 떼어내니 그제서야 순순히 떨어져나간다.

할 거 다 하고 끝낸다 이거지.

그러고는 뭐라 입을 열 새도 없이 픽 쓰러져 잔다.

 

 

 

 

 

 

 

 

[방탄소년단] 민군주네 파스타집 24-上 | 인스티즈

"...."

 

 

 

 

 

 

 

 

 

 

 

한바탕 허리케인이 휩쓸고 간듯 멘탈이 엉망진창이 되었다.

술기운은 점점 달아나는것 같은데 왜 터질듯한 얼굴은 가라앉지를 않는지.

바닥에 주저앉아 연신 손부채질을 했다. 그러다 칭얼거리는 그녀의 잠꼬대에 화들짝 놀라 도망치듯이 집을 빠져나왔다.

 

 

바깥에 나오니 그 추웠던 공기가 오히려 후텁지근하게 느껴진다.

지끈한 머리를 붙잡고 천천히 걸으며 방금 10분이라는 짧디짧은 시간 안에 겪은 인생의 큰 사건을 곱씹어 보았다.

술, 향수, 키스, 목도리

 

 

 

 

 

 

 

 

아, 목도리.

정신이 없는 나머지 그녀가 하고 있던 목도리를 돌려받을 생각조차 못했다. 그렇다고 다시 들어가서 가져오거나 그런 미친 짓은 절대로 못 하겠다.

지금도 세상 편히 자고있을 그 집에 들어갔다 또 무슨 봉변을 당할지 예상도 못 할것 같았다.

술 깨면 얼굴 어떻게 보지. 스멀스멀 느껴지는 현실자각에 한숨을 푹 쉬고 걸음을 재촉했다.

 

 

 

 

 

 

[방탄소년단] 민군주네 파스타집 24-上 | 인스티즈

 

 

 

 

아무래도 오늘 밤은 길어질 것만 같았다.

 

 

 

 

 

 

 

 

 

 

 

-

 

글이 길어서 놀랐죠?

시점을 어떻게 써야할지 감이 안잡혀서 그만....(도망)

 

얍 뿅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7년 전
독자2
끝났네..호석이호석이해 아주 그냥^^
7년 전
독자3
ㅅㄷ
7년 전
독자4
헐ㄹ...너무서ㅓㄹ레요....
7년 전
독자5
개나리에요 이렇게 또 하나의 커플이 탄생하나요...? 아직은 이른가..? 아영이와 호석이 좋아요 설레요
7년 전
독자6
헐ㅠㅠㅠㅠㅠㅠ정호석ㅠㅠㅠㅠㅠㅠ뭐지?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영님이랑 호석이랑 잘됐으면ㅠㅠㅠㅠ
7년 전
독자7
ㅠㅠㅠ호석이랑 민아영이랑 이어지는건가여??ㅠㅠㅠㅠㅠㅜ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
호석아ㅡㅠㅜㅠㅜ다정해ㅜㅜㅜ
7년 전
독자9
호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이가 마음이 없다하니 호석아영 좋아요!
7년 전
독자10
작가님 잔디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홓ㅎㅎ 작가님 정말 제 최애가 호빈데 아영이 대신 저를 넣어주시면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에 걸림돌이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할 수 있는데말이죠ㅎㅎㅎㅎ 역시 호석이는 우주 최고 다정 말상이 제일 잘 어울려요 역시 우리 호석 최고야..ㅠ 막 업어주고 얘기 들어주고 하면 제가 설ㄹ ㅔ요ㅠㅠㅠㅠ안 설ㄹ 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진짜 최고에여 호석..ㅠ 오늘도 잘 읽었어요 고맙습니다!♡
7년 전
독자11
비비빅이에요! 호석이 정말 너무 다정하고 막ㅠㅜㅜㅜ이렇게 호석이 연애도 볼 수 있는건가요?ㅠㅜㅜ
7년 전
독자12
콩나물국밥수란추가여
으어어어어ㅓㅇ!!!!!!새로운 러브라인의 등장!!!!!!!!!역시 이 세상은 저 빼고 다 행복한 커플이네요^ㅁ^즐겁닿ㅎㅎㅎㅎㅎ
오늘도 잘 보고가여♥

7년 전
비회원252.248
어머 워후 흫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호석이 힘쇼~>_<
사랑은움직이는고얌.....ㅎ

7년 전
독자13
애플망고예요 호서가ㅠㅠㅠㅠㅠㅠ 아영이 계속 태형이를 부르기는 하지만 그래도 호석이랑 아영이 이어지겠죠?? 태형이 넘 매정한 것.. 그래 태형아 나도 현대사회의 독신주의자고 나도 그런거야...! 우리는 절대 못사귀는게 아니라 안사귀는거야...
7년 전
독자14
세상에ㅜㅜㅜㅜㅜㅜㅜㅜ김태형너무해ㅜㅜㅜㅜㅜㅠ근데 이렇게 된거 호석이와 아영이 커플인건가. 우리 홉이 꽃길걷자!!!!
7년 전
독자15
흐억 쟉가님 호도기호도기해요ㅠㅠ
7년 전
독자16
아....호석이한테 완전..........맨날 당하는거지만 또 반하고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왤케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ㅠㅠ
7년 전
독자17
백열
이거이거 새로운 러브라인이!!!!!!!! 호석이 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
뜌입니다ㅠㅠㅠ 으허헣ㅎ ㅠㅠㅠㅠ 호석이 역시 다정킹이네요ㅠㅠ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당❤❤❤❤❤
7년 전
독자19
오 새로운 럽라!
호도기는 역시 상냥하네여
귀여웡... 그런대 여자분은 뒷감당을 어찌할지...

7년 전
독자20
저번에 암호닉 신청기간에 신청했으니 신청된 거겠죠..? 윤기는슙슙 입니다! 아영씨 너무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ㅋ 호석이랑 어찌 될지 기대돼요!! 잘 보고 갑니당
7년 전
독자21
0207이에요작가니뮤ㅠㅠㅠㅠ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
헉 호석이 부끄부끄.. 넘 설레구여 8ㅁ8...!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이어지는건가욯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23
후아앙ㄱᆞ앙ㅠㅠㅠㅠㅠ 자까닝 또오셨네요 이번엔 호도기 얘긴가요 ㅇㅂㅇ!!!!!
7년 전
독자24
빵빵입니다 와우 호석이 완전 다정해 쏘 스윗ㅠㅠㅠㅠㅠㅠ둘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
아그냥 호석이 좋아해ㅠㅠ아영아ㅠㅠ잉잉...호석이가 짱이야ㅠㅠ태형이도 짱이지마뉴ㅠㅠ너좋아하는사람이랑 연애해ㅠㅠ곧 호석이가 너 좋아할거거든..하하ㅠㅏ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
호석이가 다 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정한 호석이ㅠㅠㅠㅠㅠㅠ 사겨라(짝) 사겨라(짝)
7년 전
독자27
아오늘은 호석이편이었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커플도 뭔가 벌써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
마늘빵이에요ㅜ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오램만이에요 작가긴무ㅜㅠㅠㅠㅠㅠ호석이시점도 재밌게 잘 봤어요...!항상 잘 보고 가요!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9
야꾸
흐미 또 이렇게 러브라인이 생기는 걸까요 그래도 은근 잘 어울리는 둘인데요ㅋㅋㅋㅋ 어떻게 될지 두근두근합니다

7년 전
독자30
호석이에게도 사랑이 생기나요 퐁퐁ㅎㅎㅎㅎㅎ이렇게 빨리 2편을 올려주시면 정말 엄청난 오예입니다
7년 전
독자31
순수입니다!! 이야... 과연 호석이와 아영이의 관계는 어떻게될런지... 그나저나 태형이와 셋이 그렇게 오래전부터 알고있었는지는 몰랐네요 소꿉친구!! 아영이가 태형이를 좋아하는 마음이 참... 안쓰럽고 그렇네요ㅠㅜ 정작 태형이는 마음이 없으니... 호석이와 어떻게될지가 제일 궁금하네요ㅎㅎ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항상 좋은글 감사드려요!!
7년 전
비회원97.231
10시 13분이에요ㅠㅠㅠㅠ세상에...이렇게 또 하나의 커플이..?!!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호서기가 아영이랑 잘 이루어졌으면 좋겠어요!!ㅎㅎㅎ
7년 전
독자32
헐 작가님 안녕하세요 근육돼지에요! 아 호석이 너무 설레고 아 호석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엉엉 날 가져요 작가님 사랑해요
7년 전
독자33
라임슈가
작가님 보고싶었어요 ㅠㅠ 23화 올라온지도 모르고 글잡 쭉 내리다가 봤어요,, 나 소리질렀어ㅠㅠㅠ 자까님 진짜 사랑사랑했었는데 어디갔었어요.. 다시 사랑할게요 ,, 자주와주세요1

7년 전
독자34
꽃소녀입니다!!!
네 이로써 새커플 탄생이네요 짝짝!!!!아마 그러케 될걸???!!!!!!!!!!

7년 전
독자35
어머나 호석아ㅠㅠㅠㅠㅠ 와 진짜 얼굴 어떻게 볼까요... 일단 아영이랑 행쇼해야지 호석아!!!
이제 곧 새커플이 탄생하겠네요..♡

7년 전
독자36
호석이❤ 이제 행쇼길만 걸으면 되는건가요 ㅎㅎㅎㅎㅎㅎ 아.. 태태는 이대로 독신..주의..자.. 큐큐ㅠㅠㅠㅠ
7년 전
독자37
꼬이에요! 툴툴대도 다정한 호도기ㅠㅠㅠ 아영이가 태태를 향한 상처를 극복하고 호도기와 이어지게 되는 건가요..!
오늘도 예쁜글 너무 감사히 읽고가요
늘 응원합니다 자까님 :)

7년 전
독자38
만두짱
헐 호석아 아주 봄날이 오겠어!!!

7년 전
독자39

7년 전
독자40
핫초코입니당
아ㅠㅠㅠㅠㅜ 호석이 우째ㅋㅋㅋㅋㅋㅋ
정말 긴 밤을 보내겠어ㅋㅋㅋㅋ여배우는 태형이랑 키스한줄알고있으면 어쩌냐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1
요2예요!!오옹오오오 새로운 커플 등장인가요!?!?!?!?오오오 대박이당
7년 전
독자42
호서기..... 넘나 다정하다...흐어어어어 너무 잘보규 가요 작가님!
7년 전
비회원65.45
몽마르뜨예요..ㅎ 호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머싯서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3
룬입니다!!!!!!!!!
이~렇~게~ 커플이 되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4
디즈니예요 어머.... 우리 호석이 그냥 착한 마음에 나왔다가 업어서 데려다주고 키스까지... 우리 호석이머리속에 소나무향이 맴돌겠네요~~
7년 전
독자45
윤기야밥먹자에요 하앙 호시기호기하네여 히ㅡ앙 근뎈ㅋㄱㅋㄱ배우님 기억 못하실듯 하네여8ㅁ8 이렇게 삼각관계아닌 삼각관계가 되는건기ㅡ용ㅎㅎㅎㅎ다음화 기다릴게요!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46
하하하ㅏㅠㅠ 호석이랑 아영이랑 잘됐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7
엄머나 세상에나...아영이랑 호석이랑 짱잘됐으면 좋겠다.. 진짜 재밌아요.. 빨리 다음편도 보러 가야겠네욯ㅎㅎㅎㄹ 아영이가 호석이한테 주정부린 거를 기억...하겠죠? 아마 어색해하려나..호서기 진쨔 잘돼쓰면 조케뜨ㅏ..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8 10:28 ~ 5/18 10: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