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cloud9 전체글ll조회 15231l 17

 

 

 

 

 

 

[프로듀스101/박지훈] 오메가 전쟁 B | 인스티즈 



 

 

 

 

 

 

 

 

 

03. 

 

 

 

 

 

 

 

 

 

 

 

 

 

오메가의 삶을 어떤 사물에 비유한다고 해도 그것보다 비참하게 나올 수는 없을 것이다. 아마 지금 내 앞에 지나가는 주인과 다리를 잃은 강아지보다도. 이 지옥같은 현실에서 오메가로 살아가라는 것은 아무것도 없이 정글에서 살아가라는 말과 다름없었다. 길을 가다가 아무이유없이 오메가라는 이유로 알파들에게 강간을 당하고 살인을 당해도 손가락질은 엄연한 피해자인 오메가가 받게 되었다. 왜, 밤중에 함부로 돌아다니냐는 이 어이없고 좆같은 이유로 언론에서조차 오메가와 관련된 사건들은 일체 다루지도 않는다. 텔레비전을 틀면 오메가 외의 성향을 가진 연예인들과 앵커들이 이질적인 목소리로 우리를 배척시키기에 바빴고 우리가 낄 틈은 단 한 군데도 없음을 언급하곤 했다.  

 

초등학교를 다녔을 때 성장이 더뎌 성향을 아직 몰랐던 나와 다르게 오메가 판정이 났던 여자아이가 있었다. 아직 어려 오메가 베타 알파라는 이름 외 아무것도 몰랐던 그 여자아이는 히트사이클이라는 개념 자체를 몰랐기에 어린 나이에 맞이한 그 생소하면서 고통스러운 감각에 울부짖으며 짝꿍에게 매달렸었다. 얼굴을 빨갛게 물들이고 겁먹은 듯 얼어있는 베타 짝꿍의 몸을 만지며 울부짖는 그 꼴이 너무나도 애처롭고 불쌍해보여 그녀에게 달려오는 선생님이 그녀의 뺨을 강하게 내리쳤을 때 놀라 숨을 멈추게 된 것 같았다.  

 

 

 

 

 

 

'더러운 오메가. 당장 짐싸서 집으로 돌아가' 

 

 

 

 

 

 

좀 심하다 싶을 정도로 뺨이 빨갛게 퉁퉁 부은 여자아이를 막 대하며 가방을 싸 던지다시피 내보내는 선생님의 등판이 이유모를 분노에 들썩이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을 때 소름이 돋았었다. 딸꾹, 조용한 침묵 속 눈물을 글썽이며 숨을 헐떡이는 몇 아이들에 난 그들이 오메가임을 쉽게 알아차렸다. 짐승처럼 콧김을 내뿜으며 뒤돌아보는 선생님의 눈빛은 정상적이지 않았었다. 초등학교를 졸업할 무렵 자랑스럽게 축사를 건네는 그 선생님이 학교의 유일한 알파였음을 알아차릴 수 있었다. 그리고 곧 의무적으로 하는 성향평가 때 오메가 판정이 나왔을 때 속이 메스꺼워 그대로 화장실로 달려가 하얀 위액을 토해냈던 것 같다. 변기물 위에 둥둥 떠있는 역겨운 토사물들이 곧 나의 처지와 다름없게 된다는 것을 깨닫게 되자 머릿속이 저절로 새하얗게 물들여졌었다. 

 

 

나는 베타인 아버지와 오메가인 어머니를 두고 있지만 사실 지금의 베타 아버지의 피를 물려받지는 않았다. 내가 이 알파들이 득실거리는 학교를 다니기 싫다며 울부짖을 때 그런 나의 뺨을 내리치며 오메가가 학교를 다니면 자신처럼 애아빠 모르는 아이를 낳게 된다고 소리질렀던 엄마를 통해 나는 왜 그때 아버지로부터 애정담긴 눈빛을 받을 수 없었는지 알 수 있게 되었다. 오메가였던 엄마는 전혀 그녀에게 관심이 없던 할아버지 때문에 질 낮은 학교에서 끔찍한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했었다. 그 결과물이 수많은 낙태와 고통 그리고 마음에서 평생 잊혀지지 않을 상처였다. 문득 졸업하고 나서 뱃속에서 오랜시간동안 잠들어있던 나를 발견했던 엄마는 분명 평소처럼 나를 지우려고 했지만 그 순간 어떻게 알아차린건지 급하게 내가 발을 차자 알 수 없는 모성애가 생겨나 지울 수가 없었다고 했다.  

 

 

입학식 날 나에게 안개꽃을 건네준 엄마의 표정은 내가 봤었던 평소보다 더 밝았었다. 딸만큼은 자신보다 좀 더 나은 삶을 살게 해주고싶다던 소망이 어느 정도 실현이 될 가능성이 보였기 때문일까 그때 엄마는 처음으로 나를 안아주며 잘했다고 몇 번이나 되새겨주었다. 물론 지금 내 방에 있는 그 안개꽃은 이미 생명을 잃어버려 그 형태 또한 망가져있지만 말라비틀어진 가지를 볼 때마다 항상 다짐했다. 3년동안 조용히 오메가임을 들키지 않고 학교를 다니자고. 그런데, 그 다짐이 무너지게 되는 순간을 맞이하게 되자 다시 몇 년 전 겪었던 그 메스꺼움이 다시 위장을 꼬이게 하는 것 같았다. 나를 위아래로 훑어보는 저 우성알파, 박지훈의 나른한 시선에 발끝이 차갑게 식어가기 시작했다. 겨우 마음을 다잡아 온 이 학교에서 어쩌면 절망이라는 감정을 느끼게 해준 박지훈이 원망스러워 그를 눈에 힘을 주어 노려보자 그런 나의 시선이 같잖다는 듯 어깨를 가볍게 들썩이는 그였다. 

 

 

 

 

 

"지금 나 노려보는거야?" 

 

 

"..." 

 

 

"너 상황파악이 안되는 것 같은데," 

 

 

 

 

여유롭게 손까지 털어 물기를 없앤 박지훈이 싱긋 눈웃음을 지으며 나에게 다가오기 시작했다. 환한 미소와 다르게 발걸음의 무게나 입꼬리만 올라가있는 표정은 마치 사냥감을 발견한 맹수가 포식하기 전 성취감을 느끼기 위해 겁을 주는 것 같았다. 나에게 점점 다가올 때마다 향기를 더욱 진하게 풍시는 박지훈에 뒷걸음질을 하려고 했지만 몸은 이미 제어 불가능 상태였다. 마치 사막에서 물없이 3일을 버틴 것처럼 무언가에 갈구하고 힘이 없는 상태라 그저 죽어라 내 앞에 있는 놈을 노려보는 것밖에 난 할 수 없었다.  

 

 

 

 

 

"...윽!" 

 

 

"너 지금 나한테 잘 보여야 하는 상태야" 

 

 

 

 

 

그대로 강하게 내 턱을 휘어잡은 박지훈에 숙였던 고개를 들 수밖에 없었다. 철저하게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나를 맞이하는 박지훈은 내가 원래 알고있던 우성알파의 본모습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었다. 오만함이 담긴 말투, 오메가를 소유하고 싶어하는 욕망, 낮은 목소리와 비웃음이 담긴 표정. 항상 눈에 별을 품고 다니며 오메가들에게 한없이 따뜻하게 대하던 그 박지훈이 아닌 오메가를 깔봐야 직성이 풀리는 우성알파 박지훈이 내 앞에 나타나자 더욱 속이 아파오는 것 같았다. 

 

 

 

"다른...오메가 알아봐" 

 

 

"뭐?" 

 

 

"왜 , 난데, 다른 년들도 많..하으, 잖아" 

 

 

 

 

다른 오메가들에게는 한없이 다정하게 대하면서 왜 나에게만 이러는지 전혀 이해할 수 없었다, 아니 이해하고 싶지도 않았다. 다른 알파들과 다르게 학교에서 유일하게 오메가를 건드리지 않았던 박지훈인데, 왜 나에게 갑자기 이런 본모습을 보이는지 알 수 없었다. 게다가 오메가가 견디기 힘든 우성알파 페로몬이 강하게 나를 휘어감자 말을 쉽게 하기도 힘들었다. 지금 이성을 잃지 않고 내 눈 앞에 있는 박지훈을 덮치지 않은 것만으로도 나중에 나를 칭찬해야 하는 점이었다. 조금 꼴사나운 목소리로 겨우 이은 내 말을 들은 박지훈이 생각하는 척 동그란 눈동자를 한 번 굴리더니 입꼬리를 올리며 미소를 만들어냈다. 한없이 아름답지만 어딘가 나사가 빠진듯한 미소. 

 

 

 

 

"재밌잖아" 

 

 

 

"...뭐?" 

 

 

 

"사람 미치게 하는 페로몬 풍기고 다니는 주제에, 베타라고 우겨대는 게 너무.." 

 

 

 

 

그대로 강한 악력으로 나의 고개를 앞으로 당기게 한 박지훈에 신음을 내뱉기도 찰나 귓가에 느껴지는 낯선 감촉에 몸이 굳어졌다. 재밌다니. 알파가 오메가를 가지고 놀 때 그 감정을 느끼고 있다는 점에서 점점 헛구역질이 날 것 같아 박지훈을 밀어내고 싶었다. 하지만 우습게도 인간이라는 것이 유혹이라는 욕망에 헤어나올 수 없듯 달콤하면서도 청량한 하지만 어딘가 날카로운 박지훈의 페로몬이 코끝에 강하게 스치자 뒷목이 저절로 아파오기 시작했다. 

 

 

 

 

 

 

"같잖거든" 

 

 

 

 

 

 

한없이 나를 무시하는 말투에 울컥 감정이 치밀어올라 있는 힘을 다해 귓볼에 얹은 입술을 떼어내고 싶은 욕망에 어깨를 밀어내려고 했지만 오메가 따위가 우성알파를 이길 수는 없었다. 억울함에 눈가가 붉게 물들여지는 것 같았다. 

 

 

 

 

"그,만해" 

 

 

 

"달아" 

 

 

 

 

 

 

 

알파 페로몬을 이렇게 가까이서 맡는건 처음이라 어떻게 대처해야할 지 전혀 모르는 상태였다. 오메가가 페로몬을어떻게 숨기는지는 아는데 어떻게 알파 페로몬을 맡지 않을 수 있는지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었다. 게다가 박지훈의 목소리가 살짝 쉬었음을 알아차리자 머릿속이 새하얗게 물들여졌다. 달다는 짧은 평과 함께 마치 달콤한 설탕을 음미하는 어린아이처럼 귓볼에서 입술을 내려 목선에 가져다댄 박지훈에 발끝이 오므라졌다. 목선에 느껴지는 달콤하면서도 따뜻한 숨결에 미칠 것 같았다. 이성을 잃으면 안되는데, 입술에 피가 맺힐 때까지 깨물며 몸을 굳힌 채 버티자 그런 나의 상태가 웃긴지 박지훈의 조소에서 나온 따뜻한 숨결이 목덜미에서 느껴졌다.  

 

 

 

 

"...아!" 

 

 

 

 

 

목덜미에서 따뜻한 숨결 대신 따끔한 통증이 느껴지자 고통과 함께 제정신이 돌아와 그대로 어깨를 밀쳐냈다. 그리고 얄밉게도 순순히 뒤로 밀려나 혀로 입술을 적시는 박지훈에 머릿속은 혼란, 그 자체였다. 조금씩 돌아오는 이성에 그대로 박지훈의 저 뻔뻔한 면상에 주먹을 날려버리고 싶다는 욕망이 나를 지배하기 시작했다. 

 

 

 

 

 

"헤프게 굴지 마" 

 

 

"..뭐?" 

 

 

"오메가인거 너무 티내지 말라고" 

 

 

"..박지훈," 

 

 

"어설프게 숨기는거, 나같은 알파들한테 자극밖에 주지 않아" 

 

 

"..." 

 

 

"병신같은 알파들과 다르게 난 이미 알아버린거고" 

 

 

 

 

 

헤프게 굴지 말라고? 어이가 없기 보다는 억울함이 먼저 나를 덮쳐와 눈시울이 붉게 물들여졌다. 내가 오메가임을 숨기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었는데, 그걸 모두 무시하며 나에게 충고를 하는 박지훈의 모습은 최악 그 자체였다. 무슨 의도인지 다시 나에게 가까이 다가오는 박지훈에 고개를 돌려 거부의사를 표현했지만 심기가 뒤틀린건지 전과 다르게 강한 악력으로 나의 턱을 휘어잡는 그의 행동에 신음이 저절로 새어나왔다.  

 

 

 

"내 앞에서 다른 곳 보면 좀 좆같거든" 

 

"..." 

 

 

"헤프게 굴지 말라고 했지만" 

 

 

"..." 

 

 

"나한테는 예쁘게 굴어야지" 

 

 

 

 

 

 

 

 

...잘못 걸렸다. 한 번만 시선을 더 피하면 눈알을 파버릴 것 같은 그의 무서운 말투에 겨우 박지훈과 시선을 마주했다. 정말로,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그의 눈동자에는 배고팠던 검은 파도가 세기를 부풀리며 희생양이 될 나를 반기고 있는 것 같았다. 이 상황을 박지훈은 정말 재미있다고 생각하는건지 그의 눈빛은 내가 본적 없던 즐거움으로 물들여있었다.  

 

 

 

 

*  

 

암호닉은 다음화에 정리해서 올려드릴게욤 신청해주신 분들 감사드려요8ㅁ8 암호닉 다 받고 잇슴니당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뜨자마자 바로 달려왔습니다ㅠㅠㅠ박지훈 섹시해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
돌하르방으로 암호닉신청한 독자랍니다...박지훈멘... 레알알파미뿜뿜아닌가여... 갓뎀.... 다른오메가에게는 부드러운 철벽남이고 여주에게는 왜ㅇ한없이 칼같으면서 집착...? 하는.... 내사랑박지훈.. 너뿌니야.....
6년 전
독자4
후니야 예요!!!!!!아 대박 지훈아....지훈이 섹시해....여주한테만 보여주는 이중적인 모습 최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쥬거요 진짜...
6년 전
독자6
ㅠㅠㅠㅠㅠㅠㅠ아 지훈이 왜이렇게 섹시해요.. 진짜 미쳐버릴것같아요.. 엉엉 작가님.. 사랑해요 진짜... 알오물 써주셔서 정말ㅠㅠㅠㅠㅠ 아.. 집착하는 지훈이 넘 좋아요..
암호닉 [토끼풀] 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 은혜로운 글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 ㅠㅠㅠ

6년 전
독자7
세상에 선생님 사랑해요...암호닉 [윙크]로 신청할게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
자가님,,,,,제가 사랑한다고 말했나요"? 사랑해요,,,,아진짜 박지훈때문에 미쳐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저 암호닉 신청할게요ㅜㅜㅜ[양파깡]으로 신청하께여ㅜㅜ
6년 전
독자9
첫화에서 암닉 신청한 후니피치에요 이중성 쩌는 우성알파 박지훈.. 이 소재는 미쳤씀니다
6년 전
독자10
미쳤어 박지훈 지훈아 분위기 미쳐써!!!!!!!ㅠㅠㅠㅠㅠ엉엉엉엉엉엉엉 작가님사랑해요 진짜 자주들고와주세요 암호닉 [저장] 으로 신청합니다ㅜㅡㅜ
6년 전
독자11
[루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지훈이는 애가 워낙 청량청량하고 소년스러워서 이런 섹시한 분위기를 상상하기 어려웠는데 진짜...지금보니까 제 생각이 짧았던 것 같아요 진짜 찰떡이에요...ㅜㅜㅜㅜㅜㅠㅡ잘보고갑니당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3
악 악 어윽 악 이전 화에 네오로 신청했던 사람입니다,,, 헤프게 굴지 말리면서 본인에겐 예쁘게 굴라니 정말 엄청난 대사가 아닐 수가 어뵤네요,,, 박지훈 짱 최고 알파 길만 걸어,,,
6년 전
독자14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 박지훈 진짜 섹시하네여..❤️
6년 전
독자15
어우ㅠㅠㅠㅠ 작가니무ㅠㅜㅠ유 와 나한테는 예쁘게 굴어야지 이부분 진짜 쌍코피ㅜㅠㅜㅠㅠ와ㅜㅠㅜㅠ 너무 섹시하잖아ㅜㅠㅜㅠㅠ 저[윰]으로 암호닉 신청 할게요...
6년 전
독자16
와 박지훈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핵치명적... 진짜 다 내줄 수 있응 것 같은 그럼 사람....
6년 전
독자17
[비니]로 암호닉신청해용
브금도 너무 잘맞고 지훈이는 대체 안어울리는게 몰까요?하ㅠ

6년 전
독자18
진짜 너무 좋아요...어제 보고 진짜 숨을 못쉼ㅠㅠㅠㅠ[러열]로 암호닉 신청항게요ㅠㅠㅠ
6년 전
독자19
지훈지훈으로 신청해요ㅠㅠㅠㅠㅠ아 진짜 조타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
6년 전
비회원33.195
아진짜 이것만 기다렸어요ㅠㅠㅠㅠ 지후나ㅠㅠㅠ
6년 전
독자20
오갓 세상에.... 최고에요... [박국프]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너무 좋아요ㅜㅜㅜㅜㅜㅠ
6년 전
비회원14.92
[딥다크]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아실... 알오물을 그닥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그게 무슨 상관임미까 상대는 박지훈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
닼닼 이예요!! 대박대박 넘우 좋아요..곡분위기도 찰떡이고ㅠㅠㅠ짱이예요ㅠㅠ
6년 전
독자22
[으웅으웅]으로 암호닉 신청함니다ㅠ 신알신 뜬 거 보고 열심히 읽었어요ㅠㅠㅠㅠ 진짜 재밌어요ㅠㅠㅠ 윙크 우성알파 완전 찰떡 임니다 흑흑
6년 전
독자23
[인절미] 암호닉 신청하고 가여... 박지훈 ㄱ진짜 개발린다...
6년 전
독자25
[베리]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ㅠㅠㅠㅠ 진짜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ㅜ
6년 전
독자27
헐ㅜㅜㅜㅜㅜㅜㅜ 장난아니네요ㅜㅜㅜㅜ 암호닉[기억]으로 신청할게요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8
세상에 미쳤네여....[스타일] 로 암호닉 신청햐요..엉엉
6년 전
독자29
잘 봤어요! A 보고 신알신했는데 글이 바로 올라와서 행복했어요ㅠㅠ
암호닉 신청 여기서 하면 되나요? 된다면 [코몬]으로 신청할게요!
작가님 최고예요 ♥

6년 전
독자30
[쥬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알파 지훈이라니ㅠㅠㅠㅠ 너무 발려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31
와 대박 [초코쿠키]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ㅠ아진짜 아직 두개바ㄲ에 안나왔는데 진짜 너무 재밋어요...아 진짜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32
헐 어제 A보고 완댠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대박이네요
6년 전
독자33
작가님ㄹㅇ대박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가여ㅠㅠㅠ
6년 전
비회원 댓글
와.......(털썩)....... 와 여주는 우성오메가 인가보네요.....지훈아........ 엉엉 와 이렇게나 재밌어도 될 일인가요...?ㅠㅠㅠㅠㅠ 자까님 사라해여ㅠㅠㅠㅠㅠ 내 마음속에 저!장!!!!!!!! 자까님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4
헐 ㅠㅠ 박지훈.... 진짜 미쵸써여,,,,, 노래도 그렇구 넘 잘 어울려요 저글이랑 ㅠㅠㅠ 잘 읽고 가요 ❤❤
6년 전
독자35
[아라92]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진짜 박지후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성알파 섹시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위기봐 진짜 작가님 너무 글 잘 쓰시는 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82.195
지훈이 넘 섹시해요ㅠㅠㅠㅠㅠㅠㅠ [야수]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6년 전
독자36
헉 박지훈 미쳐써....[체리]로 암호닉 신천 하고갈게요!
6년 전
독자37
[산딸기]로 신청해요 와 작가님 ㅠㅠ 정말 오열 ㅠㅠ 최고에요 짱먹으세요 진짜 ㄴㅓ무 행복하고 씬나고 하
6년 전
독자38
[구기네] 신청해요!!!! 알파 박지훈 사랑합니다ㅜㅜㅜㅜㅜㅠㅠ 섹시하구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39
와후 대박... 작가님 좋은 글 감사드려요 ㅜㅜㅜ
6년 전
비회원192.186
와ㅠㅠㅠㅜㅠㅠ 작가님 진짜 대단하세요ㅠㅜ 우성 알파 박지훈이라뇨ㅠㅠㅜ
6년 전
비회원107.16
암호닉 [여운] 으로 신청함미다 대박정에요 이거 저 알오물 사랑하는 거 아시고 만드신거져? 필력 너무 대단하시구... 사랑해오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11.150
[지후니소스]로 신청해요 ㅜㅜㅜㅜ 아 진짜 분위기 너무 좋아요 지훈ㅇㅣ 너무 섹시해서 미쳐버리겠네요 ㅜㅜ 잘 읽었습니다 ♡♡
6년 전
비회원158.56
[김피치]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ㅜㅜㅜ넘 글 조씁니다 작가님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40
[찰나]로 암호닉.싱청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분위기....하..
6년 전
비회원6.239
[Vvv]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아 짖짜 작가님 글 넘 좋아요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작가님 그냥 지훈이랑 너무 찰떡인 글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1
ㅠㅠㅠㅠ괘발려요... 알오물 넘 쫄깃하게 잘 쓰시네여 잘보구갑니다ㅠㅠㅠㅠㅠㅠ흙
6년 전
독자42
괴물이에요! 이런 분위기 넘 좋다는.. 오늘도 잘 보구 가요!!!!
6년 전
독자43
작가님 때문에 알오물 전부 찾고있쟈냐여......ㅜㅜㅜ넘 계속보고싶당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웅ㅜㅜㅜㅜㅜ작가님 사랑해요ㅜㅜㅜ!!!!!!!
6년 전
비회원112.194
[흔적] 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ㅠㅠㅠ 작가님 글 엄청 잘쓰시는거 아니세요? ㅠㅠ 진짜 몰입도가 짱짱하세요!!
6년 전
독자44
ㅠㅜㅠㅜㅠㅜㅠ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ㅜㅠ[990419]ㅠㅜㅠ 지훈이 넘 섹시해여ㅠㅠㅜㅠ
6년 전
비회원244.106
방금 1화보고 왔는데 바로 떴네요 신기해라.....!아 비회원입니당 이번화도 예........분위기 쩔어주시구여.......지후니 여주 앞에서만 태도 다른거 넘 조쿠여( ꒪⌓꒪)(코피퐝)
6년 전
독자45
어어로 암호닉 신청했던 독자입니다....와.........진짜 장난없네요.......컨셉이 지훈이랑 너무 찰떡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완전 천재ㅠㅠㅠ하..원래 이 세계관 딱히 좋아하진않았늨데 이 작품으로 생각이 바꼈어요......와...
6년 전
비회원24.126
암호닉 신청합니다 [지훈섹시하지훈] 아 진짜 박지훈 ㅠㅠㅠㅠㅠㅠ 알파 ㅠㅠㅠ 알파길만 걷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모 조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6
허억 지후나 예쁘게 굴게 ㅠㅠㅠㅠ 저번 편에서 암호닉 [여지]로 신청했었어요!
6년 전
비회원61.226
정오늘 작가님글보ㅓㅆ는데 너무재마았어요ㅠㅠㅜ암호닉[뀨햄쮜]로산청할ㅋ게요!!!
6년 전
독자48
미쳐써요 ㅠㅠㅠㅠㅠㅠ엉어엉어어어어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어어어엉 ㅠㅠㅠ 지훈이 분위기가 장난 아니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챈챈챈]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ㅠㅠ!!!!

6년 전
비회원235.46
헉 오늘 킬링 대사 나한테는 예쁘게 굴어야지. 크흑 ㅠㅠㅠㅠ
6년 전
독자49
[신호등]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알오물 너무 좋아하는데 써주셔서 정말 감사해요ㅠㅠ 지훈쓰 넘나 섹시한것 넘나 발리는것ㅠㅠㅠㅠ 신알신 해놨습니다!0!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

6년 전
비회원108.201
재미져요 .... 감사드립니다 ........ 복 받으시구요 ............
6년 전
독자50
예쁘게 굴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대박이다 박지훈 너무 섹시하게 표현해주셔서 죽을 것 같아요 작가님... 이런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다음 편도 너무 기대돼요 ㅠㅠ❤❤
6년 전
비회원95.111
호에 작가님.. 이런 글.. 너무너무 감사하구여.. 사랑해요 .. 잉.. [센다] 로 암호닉 신청해욥 ㅠㅠ!!!
6년 전
독자52
[루이비]로 암호닉 신청이오!
6년 전
비회원115.126
와 대박ㅜㅜ 저 [타타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ㅜㅜ
6년 전
독자53
와 진짜 지훈이 분위기 장난 아니네요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섹시하고,멋있고 그냥 다 해버림ㅜㅜㅠㅠㅠ작가님 좋은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암호닉은 [나시이]로 신청할게요 ㅎㅎ
6년 전
비회원122.164
저번 화에 암호닉 신청했던 허니콤보입니다... ㅅ ㅔ상에... 저번 화에서도 얘기한듯한데 이 글 분위기 너무...독보적인데요... 박지훈 왜이리 섹시하고 난리...흐어ㅓ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이 제 심장을 두드려패는군녀... 다음화도 기다리겠습니다!!!!!
6년 전
독자54
으악 세상에 ㅠㅠㅠㅠ 1 편에 암호닉을 신청했는지 안 했는지 기억이 나질 않아 다시 한 번 신청합니당... [낙월]로 신청하겠습니다!!! ㅠㅠ 엉엉 사랑합니다 지훈이 성격에 발려버리는 것,,, 쟈가운데 섹시하다구요ㅠㅠㅠ
6년 전
독자55
[쨩훈]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지후나ㅠㅠㅠㅠㅜㅠ
6년 전
독자57
코튼캔디로 신청한 독자입니다! 와 너무 분위기 살벌해요ㅠㅠㅠㅠ 지훈이 나쁜남자ㅠㅠㅠㅠㅠ 앞으로 스토리 전개 어떻게 될지 기대되네요..
6년 전
비회원75.64
암호닉 [아라]로 신청해요!
6년 전
독자58
아 세상에 지훈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9
와...진짜...최고....
6년 전
독자60
코카콜라로 암호닉 신청이요ㅜㅜㅜ
정말...대박이에요ㅜㅜㅜ사랑합니다ㅜㅠ

6년 전
독자61
[녤짱] 암호닉 신청합니다ㅠㅠㅠㅠ 박지훈 너 이러기냐ㅠㅠㅠ
6년 전
독자62
와우 작가님 진짜 이런 식으로 취향저격인 글을 써주시면...... 진짜 너무 행복하네요 마지막에 나한테는 예쁘게 굴어야지.... 발리네요 진짜 알오물 진짜 좋아하는데 지훈이로 쓴 글이 있다니ㅠㅠㅠㅜㅜㅠㅜ 암호닉 [꿍낑꿍꽁] 으로 신청하겠습니다 진짜 맨날맨날 읽고 싶어요 !!! 잘 읽었습니다❤
6년 전
독자63
ㅘ..대작이다
6년 전
비회원235.154
[꽃풀]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64
와 세상에ㅔ나 섹시해ㅠㅠㅠㅠㅠㅠㅠㅠ[뿌야뿌야]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5
[말랑젤리]암호닉 신청할게요!!!!! 지훈이같은 얼굴이 이런 작품에 또 어울리네요... 작가님이 글을 잘 쓰시는건가? 어찌됐든 와...또 나쁜남자가 끌리는 저란 사람...ㅠㅠ 너무 재미있어요
6년 전
독자66
훈훈입니다ㅠㅜㅡㅜㅡㅜㅜㅠ 아 진짜 대박이에요... 박지훈...
6년 전
독자67
헐 [윙크♥]로 암호닉 신청이요 와 저 알오물 진짜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33.105
아 진짜 발려요 ㅠㅠ 이러다가 언젠가 풜 인 럽 하겠죠 ? ㅠㅠㅠㅠ 암호닉은 [관영] 으로 신청할게요 !!
6년 전
비회원30.215
[daydream]으로 암호닉 신청했었나요 ?
안했으면 신청핮니다 !!
저 진짜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 최고야ㅠㅠㅠ지훈이 칭찬해ㅠㅠㅠㅠ사랑햐ㅠㅠㅠㅠ

6년 전
독자68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 진짜 체고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곳을 완전히 뒤집어 놓으셔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9
와씨......박지훈한테 발려버려따.....지훈아.....뿡빵 머싯어......넌 그냥 멋진 남자ㅠ너같은 사람 없어ㅠㅠ작가님 이런 캐릭터....넘 좋아요.. .. .ㅠ지훈아ㅠㅠㅠ사랑햔다ㅠㅠㅕ
암호닉 [BF]로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70
[미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71
와 진짜 오늘 제대로 지훈이한테 발렸어요 나한테만 예쁘게 굴라니ㅠㅠㅠㅠㅠㅠㅠ집착ㅠㅠㅠㅠㅠㅠ섹시한 지후니 좋습니다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ㅜ
6년 전
독자73
암호닉 [뽀로로]로 신청하고 갈게요! 총총
6년 전
독자72
헐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4
선생님 저 태어나서 처음으로 신알신이란 걸 해보았어요 [윙크야뭐해] 암호닉 신청합니다 따흐흗
6년 전
비회원58.15
냄새가 납니다 띵작 냄새가.... ㅠㅠㅠㅠ [시드]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
6년 전
비회원192.43
작가님 흡입력이 장난아니세요ㅠㅠㅠㅠㅠ
알파모메가 소설중에 제일장난아니신거 같아요ㅠㅠㅠㅠ [귤껍질]로 암호닉 신청해요!!

6년 전
비회원199.78
작가님 ㅠㅠㅠㅠㅠ 글 자주 보고시퍼요... 지훈이 분위기에 주거버려,, 나나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76
와 지훈이가 이런 류의 주인공도 어울리는군요ㅠㅠㅠㅠㅠㅠ 와 작가님ㅠㅠㅠㅠ 저 이 글을 사랑하는거 같아요....
6년 전
독자77
작가님 [레몬티]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진짜 섹시하고 숨 막히는 글이네요ㅠㅠ 너무 좋아요ㅠㅠ 샤워 정말 다시해야 할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8
암호닉 [플라밍고] 신청 합니다!!
지훈.....너무 잘어울려요....섹시해....이런 세계관 너무 좋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79
암호닉을 안 해놓으면 후회할 것 같아서 [두부]로 신청할게요,, 이 명작을 지금이라도 알게 되어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 박지훈이랑 넘 잘 어울려서 발려요ㅠㅠㅠㅠㅠ 박지훈 뭐든 찰떡 진짜 작가님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꾸벅)
6년 전
독자80
ㅠㅠㅠㅠ아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독방에서 추천 받고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대박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 진짜 빨리 보고싶어여ㅠㅠㅠㅠㅠㅠㅠ 아 박지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1
크흑....... 지훈아... 우성알파라니 너무 찰떡이네요ㅠㅠㅠ 거기에 bgm도 트로이노래라니 ㅠㅠ 찰떡.. 암호닉 [컹나물]로 신청할게요 ㅠㅠ
6년 전
비회원145.155
[정꾸꾸까까] 암호닉신청핡게요....대박적.....세상ㅇ에,,,
6년 전
독자82
이거 대박입니다 지훈이랑 넘나 잘 어울리는 것ㅠㅠㅠㅠㅠ 읽으면서 완전 몰입해서 봤어요 [희48]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83
와 우성알파 지훈이 섹시해서 미쳐요.....너무 재밌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4
암호닉 [인연]으로 신청할게요! 발려 죽어요, 진짜... ㅠㅡㅠ 신알신도 하고 갑니다. ❤
6년 전
독자85
와 작가님 정말 미쳤어요 ㅠㅠㅠㅠ 진짜 대박이에요ㅠㅠㅠ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 [건망고]로 닉네임 신청하고 가여 !
6년 전
독자86
지훈아ㅜㅠ 섹시그자체다ㅠ
6년 전
비회원56.78
갸똥이에요 ㅠㅠㅠㅠ 아 진짜 비지엠이랑 글 분위기 완전 찰떡 ,,,
이렇게 섹시해도 되는지여 윽 ㅠㅠㅠㅠ

6년 전
독자87
[븅딩]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ㅠㅠㅠㅠ
6년 전
독자88
와 대박 저 프듀안보는데 이거 좀 장난아니네여 작가님...! 암호닉 안보지만 신청해도될까요..?
6년 전
비회원180.74
미쳣다 개재밋다
6년 전
독자89
박지훈 분위기 진짜 미쳐써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잘 읽고 가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90
와..진짜...대박...지훈이 퇴폐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에요 이거 ㅠㅠㅠ
6년 전
비회원34.50
헉 작가님 ㅠㅠㅠㅠ 다음 편 완던 빨리 올리셔서 깜짝 놀래서 들어왔습니더ㅠㅠㅠㅠㅠ 역시 짱이세요ㅠㅠㅠㅠㅠㅠ소재도 스피드도ㅠㅠㅠ 지훈이도ㅠㅠㅠㅠㅠㅠ 작가님도ㅠㅠㅠㅠㅠ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가요 월요병 같이 이깁시다 아쟈아쟈!
6년 전
독자91
지훈아 너무 좋구나 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나를자극하네 지훈이 생각하면서 자야겠어요
6년 전
비회원137.27
[메이레빗]으로 신청해요 암호닉 ㅜㅠㅠㅠ 진짜 재밋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92
[감자] 암호닉 신청할께요!!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후나ㅠㅠㅠ
6년 전
비회원21.65
헉 ㅠㅠㅠ 대박입니다 진짜루... [심슨] 으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비회원102.32
[꾹꾸이] 암호닉 신청합니다!!!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저런 예쁜 얼굴로 저런 대사라니ㅠㅠㅠㅠㅠ 너무 섹시한거 아니에여?ㅠㅠㅠ
6년 전
독자93
[유자청]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지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ㄴㅓㅁㅜ 좋아서 욕나올정더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방에서 보라고하길래 봤는데 진짜 넘 은혜롭잖아요ㅠㅠㅠㅠㅠㅠ이거 기다리는 맛에 살 것 같아여ㅠㅠㅠ복습하러갑니ㄷㅏㅠㅠㅠㅠㅠㅠㅠㅜ2지훈알파님..하... 자가님 사랑해요♥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4
달빛 이에요ㅠㅠㅠㅠ 작가님 이번화도 분위기가ㅠㅠㅠ 섹시한 지훈이라니..볼때마다 정말 바람직하네요 크으...ㅠㅠㅠ 오늘도 잘보고 가요!
6년 전
독자95
오..독방에서 추천받아서 읽엇는데 너무재밌네요
6년 전
독자96
[■계란말이■]로 암호닉 신청해요! 완전 잘 보고 갑니다 짱이네요...♡
6년 전
비회원128.20
와 이거 미쳤자나요.....분위기필력스토리걍...........오졌자나요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두글]로 암호닉 신처ㅇ해요!
6년 전
독자97
아노아노 하지메마시떼 박지훈이 우성 알파라뇨 정말 잘 어울려서 롬곡이 난다 롬곡 ㅠㅠ 간 보면서 살짝 비웃는 모먼트 섹시해서 볼 때마다 좋습니다,,, 신알신 하고 가요... 암호닉은 [윙남]으로 신청할게요! 작가님 사랑해요 ❤️
6년 전
독자98
와ㅠㅠㅠㅠ작가님...대박이에여...[도장]으로 암호닉신청할기오..ㅠㅠㅠㅠㅠㅠㅠ너무조아어지훈 진므 사랑해요...작가님 긍 너무 좋아오ㅠㅠ♥♥♥♥
6년 전
비회원240.23
암호닉 [구구]로 신청 가능할까요? 아 진짜 작가님 글의 분위기 장난 아니에요 브금도 그렇고 집중되게 하는 무언가가 있나 봐요 정말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읽고 가요
6년 전
독자99
[삥꾸]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캐아 지훈이 우주 최고 섹시함 ㅜㅜㅜㅜㅜㅜ르을아어
6년 전
독자100
와 진짜 맨날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101
에이편부터 다 보고왔어요... 지훈이글이라니... 심지어 알오물이라니...미쳣자나여!!!! 너무좋다구요ㅠㅠㅠㅠㅠ 작가님 필력도 너무너무 좋고 지훈이도 넘섹시하고...하..ㅠㅠ 암호닉 [솔직히오바] 이걸로 신청할게욤! ㅜㅜ
6년 전
독자103
아 지훈아ㅜㅜㅜㅜ 대박입니다ㅜㅜㅜ 하.. 암호닉[낙원] 이걸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비회원116.223
와 대박 작가님 와...... 너무 좋어요ㅠㅠㅠㅠㅠ 이런 분위기도 좋고 다 좋어요 ㅠㅠ [송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6년 전
독자105
[안돼] 로 암호닉 신청할게영
6년 전
독자106
와쩐다..진짜ㅠㅠㅠㅠㅠㅠㅇ오메가버스세계관사랑해요 지훈아 영사해 [윙지훈]으로암호닉신청해염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7
진짜 체고....ㅠ
6년 전
독자108
[구르밍]으로 임호닉 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박지훈퇴폐미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9
아 지훈아 왤케 섹시한거니 ㅠㅠㅠ
암호닉 [카레] 신청하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10
박지훈그닥좋아하지도않았는데 이글읽고 입덕했어요....암호닉 [자몽망고]로신청할게요ㅠㅜㅜ
그리고 혹시 bgm알수있을까요!? 너무취저라ㅠㅠ

6년 전
비회원129.246
헐 넘 재미있어요ㅠㅠ [쿱]으로 암호닉 신청힙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111
[영지스]로 암호닉 신청이요!!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2
신알신 해뒀는데도 자꾸 와서 확인해요ㅠㅠ
6년 전
독자113
엉엉 ㅠㅠㅠㅠ그저께부터 독방에 작가님글 추천이 엄청 많아서 읽어야지 하다가 이제야 보네요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 너무 섹시한거 아닌가요..ㅡㅜㅜ알오물은 잘 안보는데 이글은 신알신해야할것같아요ㅠㅠㅠㅠ 암호닉 [지훈꽃]으로 신청할께요!
6년 전
독자114
아으ㅏㅏ하아ㅡ악 저 정말 쓰러집니다.... 사랑해요...
6년 전
비회원68.203
[페탈] 암호닉 신청합니다ㅠㅠ 지훈이 다크미 너무 좋아여ㅠㅠㅠ
6년 전
독자115
[아카시아꽃]으로 신청해요ㅠㅠㅠㅠ 진짜 와...ㅠㅜ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76.12
[아무말] 암호닉 신청하구 갑니다 ㅠㅜㅠ 글 너무 조아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16
지훈이섹시해요 지훈아 정말 너무 사랑한다
6년 전
독자117
[톰보2] 신청이요. 와 발렸다!!!!! 와!!!!!
6년 전
독자118
[니니] 로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
6년 전
독자119
와....진짜....감탄....너무...섹시.....말잇못........제 암호닉은 조리pong으로 해주세요....사랑해요.....❣️
6년 전
독자120
신알신하구가요ㅠㅠㅠ
6년 전
독자123
[5MB] 오메가 바이트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암호닉 신청해요!!
아 저 진짜 방송으로도 지훈이 이쁘다고만 생각해보고 그랬는데 아 이 글 보고 거세게 치였습니다 책임지세요ㅠㅠㅠ아 진짜 필력에 저 죽어나요 .. 아 베타라고 속이고 잘 살 수 있을거라고 힘든데도 약 엄청 챙겨먹으면서 버티고 있던 여주 ㅠㅠ 복도 다른 알파들의 거친 생각과 불안한 여주 눈빛과 그걸 지켜보는 지훈이~~ 이건 아마도 지훈이의 관심~~~♬ 저 진짜 숨 참으면서 읽은 것 같아요 호흡곤란 오는 섹시한 글 .. 수돗가에서 그러는 점도 너무 좋고요 지훈이 경계하고 안 좋아하던 여주랑 신경 안쓴듯 보이더니 여주를 계속 지켜보면서 시험했던 지훈이 생각하니 너무 죽을것 같아요 .. 저 오늘 잠 못자 !!! ㅠㅠㅠㅠ 작가님 짱 ,, 감사합니다 정말요 지훈이 감사합니다 우성 알파 지훈 행복하자 ~~ 아푸지말고 ~~~

6년 전
독자124
작가님 이 밤에 A부터 보고왔습니다 암호닉 받으시면 [치킨]으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25
아 박지훈... 지훈아 너 왜 이렇게 섹시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다]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ㅠㅠㅠㅠㅠ 작가님 최고,,, 절 받으세요
6년 전
독자126
[우니밍] 암호닉 신청해요 ☆
6년 전
독자127
우와 저.. 이거 보고 진짜 거하게 치였어요... 하ㅠㅠ 대박이에요ㅠㅠ
6년 전
독자128
따흐흑.... 암호닉 [스폰지바]로 신청할게요ㅠ 너무 멋진 글 쏘 어썸 앤 나이스 앤 쿨 앤 핸섬 앤 프리티 앤 섹시 앤 와일드 앤 하이퀄리티
6년 전
독자129
[위이잉]으로 신청할게요! ㅠㅜㅠㅠㅠ박지후뉴ㅠㅠ
6년 전
독자130
[꼬냨]으로암호닉신청할게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1
[뿡빵]으로 암호닉 신청해용
6년 전
독자132
[닉스]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분위기 장난아니네요ㅜㅜ브금도 잘 어울리고 무엇보다 작가님 문체가 너무 제 스타일 입니다ㅜㅜㅜㅜㅠ너무 재밌게 보고있어요ㅠㅠㅜㅜ
6년 전
독자133
[윙망고]로 암호닉신청하고갑니다ㅜㅜ
자꾸 생각나고 너무 기다려지는.ㅠㅠㅠㅠ너무너무감사합니다 아 한동안 정신 못 차리겠어요..

6년 전
비회원125.116
와 이거 명작 냄새가 폴폴 납니다... 섹시미 쩌네요... 후하후하 암호닉 [젤리냠냠] 신청하구 갑니당
6년 전
비회원171.11
세상에...문체도 깔끔하고 지훈이랑 뭔가 잘 어울려..세상..넘나뤼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
[효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34
암호닉 [숭숭이] 로 신청합니다 ㅠ ㅠ 진짜 지훈이 너무 섹시한 거 아닌가요,,, 보면 볼수록 빨려들어가고 더 궁금해지는 글 같아요!
6년 전
독자135
아 진짜 이게 젤 재밌어요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36
대박이네여... 신알신하구 [유자]로 암호닉신청할게요ㅠㅠ
6년 전
독자137
ㅠㅠㅠㅠㅠ박지훈 세상섹시한 알파미 뿜뿜하는건 모든 윙맘이 봐야합니다ㅠㅠㅠㅠㅠ 여주한테만 진짜 알파 모습 나오는거 저만 발리는거 아니죠? 세상에마상에 우리지훈이ㅣ 섹시한 분위기 어쩔거야ㅠㅠㅠㅠ[윙깅이]로 암호닉 신청해요!
6년 전
독자138
작가니뮤ㅠㅠㅠ[히로릿흐규]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ㅠㅠㅠㅠ지훈이라니ㅠㅠㅠ지후나ㅠㅠㅠ직기님 사랑합니다ㅠㅠㅠ흐규ㅠㅠ
6년 전
독자139
진짜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박지훈 ㅠㅠㅠㅠㅠㅠㅠ 노래랑도 너무 잘 어울리고 글도 너무 잘 쓰세용 퓨ㅠㅠㅠ
6년 전
독자140
[푸린]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오늘도 지후니 넘나....ㅎ 좋네요 허허허허허헣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41
와 세상 글이랑 브금이랑도 넘 잘 어울리고 우성알파 지훈이라니... 넘 발려요 ㅠㅠㅠㅠㅠ [174] 암호닉 신청하구 갑니다 이런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
6년 전
독자142
작가님! [애플망고]로 암호닉 신청해요!
진짜 보자마자 반했습니다ㅠㅠㅠㅠ다음편 시급해요ㅠㅠ

6년 전
비회원91.34
[August_d]로 암호닉 신청이요! 글 속 박지훈 눈 앞에서 자동재생 되구요ㅠㅠㅠㅠ 재밌게 잘 봤습니다 자까님!!
6년 전
독자144
우와....[사용불가]로 암호닉신청해요..@
6년 전
독자145
두번봐도 세번봐도 대박이에요 [심장]으로 신청해요 암호닉ㅎㅎ
6년 전
독자146
[둡둡둡]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이 글 너무 재미있어요ㅠㅠ
6년 전
독자147
작가님 안녕하세요! 저번에 [0529]로 신청했던 독자임니다 지훈이한테 거하게 치이고 가요.. 솔직히 오메가 지훈이 진짜 최고 아닙니까..? 진짜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우성 알파 지훈이가 여주한테 관심을 가져주다니 ㅠㅠㅠㅠㅠㅠㅠ 지훈아 여주한테 좀만 잘해조라... 작가님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욤
6년 전
비회원26.72
암호닉(자라나라머리머리)신청하겠습니다!
ㅠㅠㅠㅠ너무재밌어여ㅠㅠㅠ제가 오메가버스물을굉장히좋아하는데 너무 글이 꿀잼이네여 보면서 매우 행복했습니닿ㅎㅎ

6년 전
비회원6.130
암호닉[꾸야꾸꾸야]로 신청이요! 지훈이 너무..♡
6년 전
독자148
헉.... 지훈이가 우성알파...와...이건 진짜 대박이예요!!! [망고망고] 암호닉신청이요!!!
6년 전
비회원49.170
[전정국세청압수수사]로 암호닉 신청합니다원래 제가 오메가버스좋아하고 프듀도좋아하는데 이글덕에 박지훈이고정픽이될듯하네여... 그리고 작가님 필력이 넘나 쩌시는것깉아여ㅜㅜ
6년 전
독자149
[데이즈]로 신청합니다ㅠ글 재밌을것같아서 읽었는데 그 이상인것 같아요ㅠㅜ 작가님 사룽해여ㅡㅜ
6년 전
독자150
으어악 대박 작가님[미묘]로 신청할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51
[뿜뿜이]러 암호닉신청할게여...세상에 또 이렇게 다크다크한 지훈이를 보니 내마음이 울렁울렁..
6년 전
독자152
으아앙 현입니다 대박이에요 외쳐 박지훈 ㅠㅠ유ㅠㅠㅠㅠㅠㅠ유ㅠ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 최고,,,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53
암호닉 [관린아누나야 응?] 신청합니다ㅠㅠ아진짜 작가님 사랑해요 알오물...심지어 여주앞에서만 돌변하는 알파 지훈이라니ㅜㅡㅠ
6년 전
독자154
와쩐다진짜...알오물은 이런거군뇨... 넘나좋은것...
6년 전
독자155
[딥영라부] 신청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 진짜 입틀막하고 벌써 4번째 정주행중이에오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6
암호닉 [제주학깅]으로 신청합니다ㅠㅠㅠㅠㅠ대박... 저 간떨혀요ㅠ아 글 너무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7
와... 빨려들어가는 느낌이 들어요... 필력 장난없으시군요
6년 전
독자158
[포도훈]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진짜 너무재미써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9
암호닉 [박지훈하튜] 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시급합니다 ㅜㅜ
6년 전
독자160
다음편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지훈아ㅜㅜㅜㅜㅜ아앙지후낭...너무좋아..밯맄다...
6년 전
독자165
[뚜뚜]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61
[히동]으로 암호닉신청해요ㅜㅜㅜㅜ
6년 전
독자162
할 미챴다 진짜 박지훈 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숨이 멎는다ㅠㅠㅠㅠㅠㅜㅜㅜ
6년 전
독자163
암호닉 [애정전선]으로 신청합니다! 아 너므 젛아여 진짜 ㅠㅠ 어뜩하죠
6년 전
독자164
암호닉 [체리마루]로 신청합니다!! 짱 재밌어요ㅠㅠㅠ
6년 전
비회원188.199
와 진짜 너무 재미있어요
6년 전
독자166
뒷내용 궁금해요 신알신하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67
[소다529]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A편부터 쭉 보고왔는데 이렇게 분위기에 치이는 글 처음이에요ㅠㅠ 진심 숨 참으면서 봤어요 너무 좋아서ㅠㅠㅠ❤
6년 전
독자168
암호닉 [쿠쿠]로 신청해요 ! 글 취저 지려요ㅠㅠㅠㅠㅠ ㅠㅠㅠ 넘나 좋은 것 ..
6년 전
독자169
너무 재밌어요ㅠㅠ
6년 전
독자170
[나비소녀] 암호닉신청할게여 ㅠㅠㅠ
와..분위기진짜.. 제 취향저격 탕탕 글 너무잘쓰시네요 ㅠㅠ

6년 전
독자171
[탱구] 암호닉 신청합니다!! 아우 지훈이 분위기 ㅜㅜㅜㅜ 우아어어
6년 전
비회원181.217
[망개몽이]로 암호닉 신청하고가여ㅠㅠㅠㅠ 꾸르잼이여...ㅎr... 퇴폐퇴폐 지훈이라니..☆ 너무좋아여ㅜㅜㅜㅜ
6년 전
독자172
작가님 암호닉 [꿀돼지]로 신청하고갑니다.. 지금 너무 조아서 눈물 흘렸어요... 아하하ㅏ 지훈아ㅠㅠㅠ
6년 전
독자173
암호닉 [뀰]로 신청하고갑니다.. 넘대작인것...
6년 전
비회원97.179
암호닉 [지훈지] 로 신청하고가요 ..너무재밌어요ㅠㅠㅠ너무금손인거슈ㅠㅠㅠ
6년 전
독자174
암호닉 [지훈지] 로 신청하고가요 ..너무재밌어요ㅠㅠㅠ너무금손이여요..
6년 전
독자175
진짜 분위기 대박.. 작가님은 다음 편을 빨리 달라!!!!!빼액!!!!!!(징징)
6년 전
독자176
암호닉 [지훈공쥬] 신청이요❤
6년 전
독자177
암호닉 [초코]로 신청해요♥️
6년 전
독자178
[기화]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79
다음편이 바로 올라오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대박ㅠㅠ
6년 전
독자180
핳 넘나좋은것....신알신해야돼요 이건ㅠㅠ
6년 전
독자181
지훈아ㅠㅠㅠㅠㅠㅠㅠ따흐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는데 숨도 안쉬고는 아니고 참고 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58.77
[프듀] 로 암호닉 신청할께여오ㅜ ㅠㅠ 아니 이런 박지훈 ㅠㅠ 반전 모습 너무 좋다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2
와 세상에 박지훈 ㅌㅋㅋㅌㅋㅋㅋㅋ와 세상에!!!!!!!!!!!
6년 전
독자183
와 진짜 대박적이다 분위기도 대박이고 지훈이도 대박니고 와...ㅠ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84
작가님ㅠㅜㅠㅠ 사랑합니다ㅜㅜㅜ알파오메가세계관 너무좋아요ㅠㅜㅠㅎㅎㅎ 필력이 정말 장난아니세여ㅠㅜㅠㅠ!!
6년 전
독자185
우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지금 대작을 발견해서 울고 ㅆ습니다ㅠㅠㅠㅠㅠ너무 잘 읽었어요ㅠㅠ
6년 전
독자186
세상 다정하고 친절한 연하 지훈이를 많이 본 것 같은데 이렇게 치명적이고 섹시한 지훈이는 처음인 것 같아서 너무 설레고 좋아요... ㅠㅠㅠㅠㅠ 여주는 분명히 지훈이를 무서워해야 할 텐데 왜 오히려 좋은 거죠 ㅠㅠㅠㅠㅠ 하 지훈이라서 그냥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작가님 필력 진짜 최고세요...
6년 전
비회원180.241
와ㅠㅠㅠㅠㅠㅠ오늘 처음봤는데 너무 재밌어요ㅠㅠㅠ근데 암호닉이 뭐하는건가요...?
6년 전
비회원114.32
wow!!!!!!!!!!!!와우내여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냉ㅛ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8
진짜 너무 좋다.. 너무...
6년 전
독자189
으아ㅓㅏ미챴어ㅏ ㅠㅠㅠㅠㅠㅠㅠㅠ박지훈이 알파라뇨ㅠㅠㅠㅠㅠㅠㅠ엉엉 나죽어ㅓ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0
와ㅠㅠㅠㅠㅠㅠ 진짜 감탄밖에 안나오네요ㅠㅠㅠㅠㅠㅠㅠ 아...정말 대박이야........
6년 전
독자191
너무너무재밌어요ㅠㅠㅠ 감사합니다 작가님ㅠ
6년 전
비회원38.253
눈물이... 주르륵... 최애 변경 1초 전
6년 전
독자192
으앙ㅠㅠㅜㅠ 지훈이가 다른 오메가에게 하는것과 다르게 여주한테 그러는 거보니까 ㅠㅠ
6년 전
독자193
하... 진짜 대박이에요 ㅠㅠㅠ 작가님 분위가 너무 최고예요 ㅠㅠ 아 이렇게 재미 있는 걸 이제보다니 ㅠㅠㅠㅠ으아..너무 재밌다 진짜로 ㅠㅠ 잘 봤어요 작가님 ㅠㅠ
6년 전
독자194
와ㅡㅠ진짜재밌어요ㅎㅎㅎ
6년 전
비회원180.241
작가님 ㅠㅠㅠㅠㅠ연재좀요
6년 전
독자195
[깅깅] 암호닉 신청이료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78.225
이 글 왜 a,c가 안 보이는 거죠..? 회원글로 된 건가요?? 아님 삭제를 하신 건지
6년 전
독자196
암호닉 [치즈나무]로 신청합니다ㅠㅠㅠㅠ으아으아ㅠㅠ나결정도 추ㅏ소하고 달려왓지만.....ㅜㅜㅜ글이 b빼고 다 사라졌어요ㅜㅜㅜㅜㅜㅜㅜ자탕도못하는.....돌아ㅈ와주세여ㅠㅠㅠ기다릴게요ㅠㅠ
6년 전
독자197
ㅠㅠ작가님 오랜만에 보러왔는데 b빼고는 보이지않아요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어요
6년 전
독자198
오랜만에 와봤어요 작가님 글이 계속 기억나서요허허 계속봐도 재밌어요 보고싶습니다 (*'○ '*)
6년 전
독자199
작가님ㅠㅠㅠ 더 연재 해주시면 안될까요?? ㅠㅠ흐엉어ㅓㅇ엉 너무 슬퍼여ㅜㅜㅜ
6년 전
비회원180.241
어디계신가요ㅠㅠ금손 작가님..계속 기다리고 있는데ㅜㅜ
6년 전
비회원3.146
작가님... 연재해 주세요 ㅠㅠ
6년 전
비회원114.48
흐에엑 다시 정주행 할라고 왔는데 A, B편이 없어져있어용8ㅁ8
6년 전
독자200
흑흑 금손 작가님 ㅠㅠ
6년 전
비회원77.130
작가님 진짜 금손이신것같아요!! 근데 bgm노래 제목이 무엇인가요??
6년 전
독자201
작까님 보고싶ㅇ어요ㅠㅠ
6년 전
비회원200.142
지훈이도글도넘좋아요..완전취저대작ㅜㅜㅜㅜ암호닉[라떼쥬니]신청해요
6년 전
독자202
작가님 보고싶어요ㅠㅜㅜ 오메가 전쟁 acd왜 삭제하셨어요ㅠㅜㅜ돌아와 주실 거죠??ㅠㅜ
5년 전
독자203
작가님 안돌아오시나요... 보고싶어요ㅠㅜㅠ
5년 전
독자204
보고싶네요
5년 전
비회원180.224
ㅎㅎㅎ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별(別)세계에서 온 선물 02 (결정의 시간)3 별세계 03.12 00:51
엔시티 [NCT/유타] 축구와 선배의 상관관계 中-2 6 카나 03.12 00: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첫사랑 극복기B10 침프리티 03.12 00: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불알친구 너탄X불알친구 전정국 조각 S1 - 52134 침벌레 03.12 00:1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왜, 얘 예쁘잖아41 자제 03.12 00: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갑자기 너무너무 흔한 소재지만 적고 싶으니 끄적이는 아무도 안 볼 썰6 키컸으면좋겠.. 03.12 00: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MUSE, 오직 당신만의 # 0815 JPD 03.11 22: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익애(溺愛) 0197 다원 03.11 22: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살아남아라, 개복치양! 007 푸리푸리 03.11 22:37
비투비 [비투비] 복학왕 설이 033 설날의기억 03.11 22:21
세븐틴 [세븐틴/권순영/이석민/김민규] <궐에 갇힌 달> 1장 - 07 (完)41 고개들고어깨피.. 03.11 21:46
엔시티 [NCT] 홍일점 FaceBook 0338 무민맘 03.11 21:40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몽마 : Night-mare A16 권순영덕후 03.11 19: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영앤리치 A11 SUM 03.11 18:17
엔시티 [NCT] 홍일점 FaceBook 0223 무민맘 03.11 17: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1023 주토피아 주디 03.11 14: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소재 신청방9 SUM 03.11 14: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성단이 말했다, 너에게 보낸다고 0218 소슬 03.11 12: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17171771 一54 복숭아 향기 03.11 10: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내가, 너를_D29 03.11 02:55
엔시티 [NCT/이민형] 첫사랑 VS 첫사랑 0330 비이 03.11 02: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고양이 전정국과 아슬한 동거 0455 아띠랑스 03.11 00: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아기 호랑이 태형이 x 호랑이 주인 너탄 조각 ; 추운 겨울 끝을 지나122 침벌레 03.11 00:31
엔시티 [NCT/이민형] 미치도록 투명한 (ME TOO) 052 매드마크 03.11 00: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17년 소꿉친구 민윤기를 기록하는 일기장 0133 아띠랑스 03.10 23: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방탄의 슈가가 제 애인인데요.067 드리유 03.10 23: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모르는 선배가 자꾸 따라다녀요 pro4 메이플 03.10 23:20
전체 인기글 l 안내
5/18 7:20 ~ 5/18 7: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