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오보이 전체글ll조회 6874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Take it easy. 

그냥 황민현이야.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3 

 

 

 


 


 


 


 


 


 


 

그렇게 몇 주는 아무렇지 않게 흘러갔다 

황민현이 조금 다르게 보였던 그 날 저녁은 날씨 탓이었던 것처럼.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정신을 못 차린 나였던 것처럼 

아무렇지도 않게 2주가 지났다. 날씨는 점점 더워지더니 완벽히 여름을 향한 6월이 되었다.  


 


 


 


 


 

매일 아침 우리는 늘 그랬던 것처럼 함께 학교를 갔고, 버스를 탔고 

학교 가기 싫다고 아침마다 덜 깬 얼굴로 칭얼거리는 황민현도 똑같았고, 그런 새끼를 질질 끌고 학교로 데려가는 나도 똑같았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3 | 인스티즈 

너는 진짜 어떻게 매일 아침마다 그렇게 잠을 못 깨냐? 하루라도 너가 먼저 나와서 나를 좀 기다려봐. 요즘 들어 더 못 일어나는 거 같아.” 

몰라아.. 요즘은 잠을 자도 계속 자고 싶다? 나도 왜 그런지 모르겠어.” 

너 진짜 내가 이렇게 안 끌고 가면 학교 어떻게 다니려고 그래.” 

야 그럼 안돼. 나 진짜 학교 못 다닌다니까? 오빠는 영채없 으면 학교 못 다녀.” 

아 붙지 좀 마! 덥다고!” 

헤헤 너 말고 네 가방에 붙었는뎁.” 


 


 


 


 

잠이 덜 깬 황민현은 정말 최악이었다. 애교를 부리지 않나, 달라붙질 않나. 더워 죽겠는데 아침부터 요즘 들어 더 짜증나게 구는 애새끼가 따로 없었다.  


 


 


 


 


 

사실 그날 저녁 이후로내가 아주 예전으로 돌아간 건 아니었다 

내 말은, 아주 가끔씩은, 아아-주우- 가끔씩은, 그때처럼 황민현이 좀 다르게 보이기도 했다 

가령 녀석이 유일하게 가끔 하는 농구를 하고 음료수 사달라고 우리 반을 찾아왔을 때나, 정수정이 이상한 말을 했던 그 날처럼 우리 반 뒷문에 가만히 기대 서 있을 때나, 아니면 그냥 갑자기 아무 순간에 

자주 일어나는 일은 아니었고, 더운 날씨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아무 일도 아니라고 생각하고자 한다. 나는. 


 

그냥 가끔 얘가 달라 보이기는 한다. 왜인지 모르겠지만그렇다고 결코 매번 그렇게 보이는 건 아니고. 


 


 


 


 


 


 

3. 갑자기, 어디선가, 뜻밖의  


 


 


 


 


 


 

어릴 때나 고등학교 2학년이 된 지금이나 나는 여전히 체육이 싫다. 움직이면서 땀 흘리는 건 정말 쓸모 없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6월 중반을 달려가는 최근의 땡볕 아래서 하는 체육이라면 최악 중의 최악이었다. 스탠드에 제발 가만히 앉아 있고 싶었는데, 역시나 그런 나의 바람은 이루어지지 않는 법이었다.  

체육 선생님께서는 학업에 지친 우리들에게, 애들아- 체육 시간이라도 우리 재미있게 운동하자~ 다들 피구 좋지? 라며 선심 쓰시는 듯이  제안을 하셨다 

귀찮아요, 싫어요, 더워요, 라는 우리의 대답은 깡그리 무시하신 채 우리는 그 땡볕 아래서 선생님만 즐거운 피구 시간을 갖게 되었다.
 


 


 


 


 


 

나 수비할래.” 

도저히 코트 안에서 날아오는 공을 피할 여력은 없어서 수비로 나가겠다고 선수를 쳤다. 선 밖에서 공이 움직이는 걸 보면서 손 부채질만 열심히 해댔다.  


 


 


 

그리고 늘 최악은 더 최악인 것을 불러온다는 것을 알았어야 했다. 


 


 


 

10분 쯤 거의 피구경기를 관전하다시피 서 있다 보니, 거의 움직이지 않았는데도 땀을 송글송글 맺히기 시작했다 

, 너무 더워. 더워 죽을 것 같아. 라는 말만 내 옆에 서 있는 수정이와 주고받고 있었다. 말할 기운도 없는 그런 더운 날이었다. 


 


 


 

헐 영채야피 !” 피구를 하던 애 중 한 명이 갑자기 나에게 소리쳤다. 

? 뭘 피하라는 거지? 하면서 뒤를 도는 순간 빠르게 날아오던 축구공과 정면으로 맞닥뜨렸다. 거짓말 안 하고 엄청 큰 손을 가진 배구 선수가 내 이마에 스매싱을 날린 것 같았다.  

? ? ? 무슨 소리였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기억나는 건 눈 감을 시간도 없이 엄청난 속도로 날아오던 축구공이었고, 그 공이랑 내 이마는 파이팅 넘치게 하이파이브를 했고, 너무 아파서 나는 그대로 주저앉았다는 거다.  


 


 


 

영채야괜 찮아?” 

얼마 전 문득 들추어냈던 옛날의 그 이어달리기 시합. 그 장면처럼, 마치 데자부처럼, 피구를 하던 아이들은 모든 내가 모여들었다 

괜찮아? 뭐야. 누가 공을 우리 쪽으로 찬 거임? 미친 거 아니야? 그 때처럼 주변은 시끄러웠다.  

아 시발 존나 아파. 시끄러운 애들 사이로 나지막하게 읊조렸다.  


 


 


 


 

어 죄송합니다. 제가 찬 공이 잘못해서 이쪽으로 날아간 것 같아요. 정말 죄송해요. 누가 맞았는지 제가 좀 볼 수 있을까요?” 

, . 여기요. 영채야, 회장 오빠가 찬 공이래.” 

우르르 몰려 있던 아이들 사이로 얼굴 하나가 쑥 나타났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3 | 인스티즈 

 

정말 죄송해요. 공이 그 쪽으로 갈 줄 몰랐어요, 정말로요. 괜찮아요?” 

정수정이 그렇게 뽑으라고 했던 김동현? 김종현? 무튼 이름이 대충 김뭐시기현이었던 3학년 선배였다. 정수정의 강요에 내가 행사한 한 표를 받고 당선된 인간의 공에 쳐맞은 거였다 

, 젠장 선배면 뭐라 하지도 못하겠네. . 빡치는 마음을 꾹꾹 눌러 담았다. 


 


 


 

, 아 괜찮아요. 일부로 그러신 것도 아닌데요.” 

또 그때처럼, 다시 초딩 이영채로 돌아간 것처럼 먼지를 털고 일어나서 말했다. 


 


 


 

괜찮아요, 정말로요. 제가 조금 까진 것 같아서 보건실이나 가볼게요, 그럼 

모여 있는 무리를 뒤에 두고 체육 선생님에게 걸어갔다, 선생님, 제가 방금 넘어져서 보건실을 좀 가야할 거 같은데요.” 


 


 


 

아프긴 했지만, 보건실을 향하다 보니 곧 도착할 보건실의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생각하며 마음이 조금 누그러지기도 했다. 넘어지면서 손과 팔꿈치가 조금 까져 있었다. 이마도 빨개진 것 같았고. 체육 선생님의 허락을 받고 보건실로 올라가는 내 발걸음은 어느새 나름 가벼워져 있었다. 남은 40분 동안 보건실에서 시원하게 있는 것이 오히려 나름 괜찮을 것 같았다. 


 


 


 


 


 

, 제가 좀 넘어...” 

보건선생님은 안 계셨다. 책상에는 보건 수업중>이라는 명패만 올라와 있었다. 아무래도 반을 돌아다니시며 하는 보건 수업을 진행하고 계신 것 같았다 

구급상자를 열어 혼자 치료를 해보려고 했다. 빨간약을 솜에 묻혀 바르려고 보니 상처가 나름 짙었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3 | 인스티즈 

 

저기요-. 어 선생님 안 계시네요?” 

아 네, 수업하러 가셨나봐요.” 

괜찮아요? 안 괜찮아 보여서 제가 좀 따라왔네요. 하핳.” 

아니에요, 저 진짜 괜찮아요. 그냥 넘어진 거 가지고요, . 안 미안해하셔도 돼요.” 

에이, 안 괜찮아 보이는데엥. 아 저 놀리는 건 아니구여. 그냥 안 괜찮아도 된다구요. 아 제 말은 그러니까.. 음 괜찮으면 좋겠는데, 아 뭐라고 해야 되징.” 

?” 

이 선배 대체 뭐라고 하는 거지. 갑자기 나를 따라와서는  건네는 말이 좀 당황스러웠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3 | 인스티즈 

 

아프면 그냥 아프다고 말해도 된다구요. 저한테 화났으면 화내도 되구. 제가 진짜 미안해여.” 


 


 


 


 

황민현 이후로 처음이었던 것 같다 

내가 안 괜찮다는 걸 제대로 안 사람은. 아프고 충분히 화나는데 아닌 척 하고 있는 걸 눈치 챈 사람은 

그래서 나를 달래러 온 사람은 황민현을 빼고 처음이었다.  


 


 


 

...” 

나를 찾아온 것도, 내가 안 괜찮다는 걸 알아차린 것도 당황스러워서 아무 말도 하지 못한 채 그렇게 쳐다만 보고 있었다.  

, 제가 빨간 약 발라 드릴까요? 혼자 바르기 힘들잖아여.” 

아니에요, 제가 혼자 할 수 있어...” 

또 그러시네요, 후배님. 제가 도와드릴께여. 이리 주세여.” 

회장 선배는 의자를 어디선가 가지고 와 내 앞에 앉아서는 내 손에 들린 빨간약이 묻은 솜을 뺏어갔다.  


 


 


 


 


 

이크. . 흐어. 온갖 이상한 소리가 내 입에서 튀어나왔다.  

에구, 아파여? 좀 더 살살해볼게요오.” 

아픈 건 난데, 자기가 더 아픈 표정으로 내 팔꿈치를 살살 소독했다. 

, 제가 엄살이 좀 있어... 흐어, 아파아... 아 제가 엄살이 좀 심해서요, 별로 안 아파요. 진짜로.” 

하하하하핳 아픈데 왜 안 아프다고 해요. 그냥 솔찌키 말해두 된다니까여.” 

아니 진짜 안 아파여.. 힉 윽..”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3 | 인스티즈 

 

아 귀여워. 아파하는데 이런 말 해서 미안한데, 후배님 진짜 지금 귀여운 거 알아요? 

?”  

지금 이 선배가 나한테 귀엽다고 한 건가. 대체 뭐가 귀엽다는 거지? 


 


 


 

말하는 것도행동하는 것도 넘 귀여워서요. 제가 살살해줄게요오, 좀만 참읍시다 후배님.” 

호오-. 선배는 바람까지 불어가면서 팔꿈치를 꽤나 열심히 소독했다.  

 

갑자기 선배가 너무 당차게 손이라고 외쳐서 나도 모르게 얌전히 선배의 손을 잡았다.  


 


 


 


 


 

하하핳하핳 저랑 손 잡고 싶었어요?” 

? 아 아니요. 그게 아니라...” 

손도 아까 보니까 쓸린 것 같던데. 손바닥을 주셔야지요, 후배님.” 

악수하듯이 잡은 손을 황급히 빼서 손바닥을 내밀었다 

여기도 살살해줄게요, 좀만 참아여어. 또 호호 불면서 소독약을 열심히 바르는 내 앞에 선배를 쳐다보고만 있었다. 


 


 


 


 


 

그런데 이름이 어떻게 되세요? 그리고 왜 저한테 존댓말 쓰세요?” 

선배는 내 손바닥에서 눈을 떼지 않은 채 또 하핳 하고 살짝 웃었다.  

우리 후배님께서 저한테 궁금한 게 많았네요. 그런데 내 이름도 몰라요? 좀 섭섭한데에. 나한테 투표 안 했었나부다, 그쵸?” 

아니에요! 저 선배한테 투표했었는데! 진짜에요.” 

아니라는 말을 강조하기 위해서 잡혀 있던 손까지 빼내어서 좌우로 열심히 흔들었다. 

하핳하하. 알겠어요, 고맙네 그러엄? 이름은 김종현이구요, 우리 초면이니까 존댓말 썼지요오. 미안하기두 하구우. 이제 손바닥 다시 줄래요?” 

아 여기. 말 놓으셔도 돼요. 선배시잖아요. 다른 사람들은 다 그러던데.”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3 | 인스티즈 

 

그래두 돼요?” 

치료하던 손에서 갑자기 눈을 떼더니 눈을 맞춰오며 물었다. 

, 그럼요.” 

그럼 나 말 놓을게, 영채야. 너도 말 편하게 해. 아니다, 내가 편해지면 편하게 해. 너 그러고 싶을 때. 하핳 


 


 


 


 


 

이름을 불렀다 

갑자기, 뜻밖의 순간에서, 뜻밖의 사람이 부른 내 이름이었다.  


 

오빠 내 이름 어떻게 알아요?” 

,  영채가바 로 나 편하게 대해 주는거야아-? 오빠가 선배보다 친해보인다. 히힣. 아까 애들이 너 이름 부르는 거 듣기도 했고, 수정이가 학생회잖아? 나 수정이랑 친하거든. 수정이가 너랑 제일 친하다고 얘기 많이 했었어.” 

... 그렇구나. 다 됐네요? 선배 감사해요.” 

왜 또 다시 선배야... 오빠가 더 친해보인다니까. 근데 잠시만. 밴드만 붙이자 우리.” 

소독을 마친 팔꿈치와 손바닥에 조심스럽게 밴드를 붙여주었다. 


 


 


 

! 다 됐다. 내가 밴드도 붙여줬으니까 우리 친해지쟈. , 안 다친 손으로 악쑤.” 

선배가, 아니 오빠가 내민 손을 어색하게 잡았다 

위로, 아래로, 종현 오빠는 뭐가 그렇게 신나는지 잘도 흔들어대면서 내 눈을 맞춰왔다. 그리고는 갑자기 보건실 냉장고에서 비타오백을 꺼내더니 내게 건넸다. 

아 그리고 이건 비타오백. 이거 마시고, 영채야빨 리 낫자. 알았찌? 에구 어떡해 이마가 아직 빨개... 이거 시원하니까 딱 대구 있자, 응?” 

이거 막 꺼내서 마셔도 돼요?”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3 | 인스티즈 

 

으응.. 사실은 아니. 내가 보건쌤한테 말해볼게일단은 비밀로 해줘야됗ㅎㅎ 권력 남용이라고 치자, 우리.” 

오빠가 건넨 비타오백은 분명 차가웠는데, 그걸 받은 나는 어딘지 모르게 좀 열이 오른 것 같았다.  


 


 


 


 


 

이 오빠야말로 진짜 내 이상형이 아닌데, 키도 178보다는 조금 작은 거 같고. 쌍꺼풀도 있고. 피부도 막 하얀 편은 아니고. 

근데 진짜 예뻤다 

아까부터 느낀 건데 씨익 웃을 때 그 입꼬리랑, 그 입이 진짜 예뻤다.  


 


 


 


 

비타오백을 받은 나를 보며 또 웃더니, 머리를 쓰다듬었다. 쓰다듬는 그 손이 싫지 않았다. 그냥 오빠가 웃는 것만 보였다.  

날이 더워서인지, 왠지 모르게 자꾸만 열이 오르는 듯했다. 이마에 대고 있는 비타오백 빼고 


 


 


 


 

읽어주세용!! 작가의 말+암호닉

갑자기 종현이가 등장해서 좀 놀라셨죠..! 원래 제 2의 인물을 생각해왔는데, 제일 잘 맞는게 종현이인 것 같아서 이렇게 등장하게 되었어요ㅎㅎ
 

제가 종현이를..또..매우..좋아하기도 하고...글에 잘 어울리기도 하고...그래서.. 

민현이랑 빨리 이어지길 바라는 독자님들 많으셨는데 원래 이렇게 딱! 새로운 인물이 등장해야되는 거 아닐까요..? 하핳 (전 그렇게 생각해요....) 

암호닉 신청해주신 : 오레오 / 뿜뿜이 / 짱요 / 돼지바 / 센터 / 황제펭귄 / 시릿 / 포카리 / 다녜리 / 아몬드 / 마이쮸  님 너무너무 감사해용!! 

그 밖에 예쁜 댓글 남겨주시는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ㅠ.ㅠ 댓글 달린 거 보면 정말 힘이 됩니다!! 

아 그리고...브금 고르는게.....너무 힘들어요......뭔가 가사가 안 맞는거 같고...뭔가 느낌이 다른거 같고...오늘도 30분 정도 고민하다가 그냥 쓸 때 들은 노래 넣었네요.. 

브금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그럼 다음 편도 빨리 가지고 올게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243.104
종혀니 등장 ㅠㅠㅜㅠㅠ 이렇게 간질간질한 글 감사해요
6년 전
오보이
댓글 감사해용❤️❤️간질간질하셨다니 넘 기뻐요
6년 전
독자1
헉 부기 너무 다정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ㅇ좋은 글 감사해요❤️
6년 전
오보이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
헐 작가님 ㅠㅠㅠㅠ 돼지바 왔어욤 와 제목에 종현이가 붙어있길래 설마 설마 하면서 들어왔는데 역시 작가님이 최고입니다 작가님 제 절 좀 받으세요ㅠㅠㅠㅠ 제 사랑도 영혼도 다 가져가세요 흐극 와,.. 진짜 종현이 최고로 다정하고 설레고 멋진 사람.,. 게다가 전교 회장 네 말 다했습니다 사랑합니다 제 영혼을 가져가세요 ㅠㅠㅠㅠㅠ 누가 이렇게 다정한 김종현한테 안 반해요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ㅏ아ㅠㅠㅠㅠ 진ㅁ자 저 오늘 잠 못잘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돼지바님 안녕하세요!
종현이 설레죠ㅠㅠ 잠은 잘 주무세욧!!!! 좋아해주시니까 다행이에요ㅠㅠ 갑자기 등장시켜서 걱정했어요...

6년 전
독자3
아아아아이 야심한밤에ㅠㅠㅠㅠㅠ으어어어ㅓ심쿵ㅠㅜㅠㅠ오늘 민현이는 안보이네요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앞부분에 짧게만 나왔죠ㅠㅠ 새로운 인물을 등장시키느라고..! 독자님 좀만 기다려주세요ㅎㅎ
6년 전
독자4
세상에......작가님ㅠㅠㅠㅠㅠㅠ부기도 너무 좋잖아요ㅠㅠㅠㅠㅠㅠ다음편 기대되네요ㅠㅠㅜㅠㅠ민현이도 좋고 부기도 좋고ㅠㅠㅠㅠㅠ독자 죽어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독자님 죽지 마세여ㅜㅜㅜㅜ둘 다 좋죠ㅠㅠㅠㅠ오늘 새 인물 등장시키느라 좀 걱정했는데 좋아해주시니까 넘 다행이에요ㅠㅠ
6년 전
독자5
다녜리에요!종현이라니 저는 찬성입니다!
6년 전
오보이
다녜리님 안녕하세욧! 찬성 감사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아몬드입니다 . . .종현이 완전 ㅁ ㅣ 친 대박이네여 .. . .. . ..회장 역할 너무너뮤 잘어웋릴고 그냥 저역하류완전 짱 빼박 종현 사랑해요 . . .. . 심장쿵 ㅠ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아몬드님 안녕하세요!!
역할 잘 어울린다니 넘 다행이에요!!! 저는 댓글에 심장쿠 ㅠㅠㅠㅠ

6년 전
독자7
[오레오]
후하핳ㅎ 작가님 오늘편 진짜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 !!!!!!!!!
말투 뭔가 상상간다해야하나 ?너무 귀요밍 ,,ღ
종현이랑 회장역할도 너무 잘어울리고 ㅠㅠ
다정한 종현이가 회장이면 말 다해죠 !!!
그냥 다 좋아요요오오오오 ㅠㅠㅠㅠ
민현이도 귀여우어 ㅠㅠㅠㅠㅠ
오늘 밤은 잠자기는 무리겠네요 ~~~~~>0<

6년 전
오보이
오레오님 안녕하세요!!!! 다정보스 종현이랑 또 다른 다정보스 민현이ㅜㅜㅜㅜㅜ둘다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8
이상형이랑 다른 남자에게 끌리는 법이죠ㅠㅠㅠㅠ종혀니 매력 터지네요ㅠ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매력 터지게 봐주셔서 넘 감사해요~~ㅠㅠㅠ새 인물이라 걱정했는데 감사해용!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오보이
댓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0
뿜뿜이입니단 작가님 꺄르륵 민현이의 비공식적 라이벌이 나타난건가염...뿌우..그나저나 학생회장이 저렇게 카와이해도 될일인가 모르겟아여ㅠㅠㅠ넘 기여미..
6년 전
오보이
뿜뿜이 님 안녕하세요! 귀여운 학생 회장 괜찮나요ㅠㅠㅠㅠ? 처음부터 생각했던 건데 좋아해주시니 다행이에욤
6년 전
독자11
[0713]암호익 부탁드려요
작가니뮤ㅠㅠㅠㅠㅠ심장 부여잡고 봤어요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네 암호닉 감사합니닷❤️ 저야말로 댓글 감사해요ㅠㅠㅠ
6년 전
독자12
오늘은 종현이의 깜짝등장에놀랐어요!
말투도그렇고 말하는것도그렇고 배려가뚝뚝묻어나는 종현체인것같아요ㅋㅋㅋㄱㅋㄱㄱ귀엽당

6년 전
오보이
깜짝 등장 귀여워해주시니까 넘 감사해요ㅠㅠㅠㅠㅠ 쓰면서 넘 뜬금없지 않을까 했는데ㅜㅜㅜ 감사해요❤️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오보이
헉 넘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
아니에요! 글 잘 읽고 갑니당 ㅎㅎ
6년 전
독자14
짱요에요 작가님!! ㅎㅎㅎ 종현이 등.장. ㅋㅋㅋㅋㅋㅋ 역시 종현이는 학생회장이져乃乃 잠못깨서 애교 부리는 민현이 ㅠㅠㅠㅠ 보고싶네여 ㅠㅠㅠ
6년 전
오보이
잠 못 깨어나는거 진짜 넘 설레지 않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 망상을 충족시키려고 하하..댓글 감사해용❤️❤️
6년 전
독자15
헉 종현이다ㅠㅜㅜ 완전 착해 진짜 귀엽다ㅠㅜㅜ 각학교마다 종혀니가 한명씩 있어야한다고생각합니다....
6년 전
오보이
맞아요..1학교 1김종현 보급이 시급합니다....댓글 감사합니닷
6년 전
독자16
어엌ㅋㅋㅋㅋㅋㅋ 아 순식간에 다읽어버렸다.... 아 최고설레요 진짜 남사친도 좋고 선배도 좋고 그냥 다 좋아여 미친...
6년 전
오보이
다 좋죠...ㅠㅠㅠㅠ저도 다 좋아요ㅠㅠㅠㅠ순식간에 다 읽고 댓글 남겨주시다닛!! 감사해용ㅎㅎ
6년 전
독자17
[뿍뿍]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 작가님 하 너무 간질 몽글 거려요ㅠㅠㅠ
6년 전
오보이
암호닉 감사해요~~~ 간질 몽글거리다니 너무 다행이에요ㅠㅠㅠ
6년 전
독자18
꺄 서브남주나왔네요!!!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ㅠㅠ 둘다 너무 좋다...ㅎㅎㅎ
6년 전
오보이
서브남주가 있어야 재미있는 법! 둘다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용ㅎㅎㅎ
6년 전
비회원17.167
핳...작까님 ㅠㅠㅠ 황제펭귄입니다!! 현생에 치인 삶을 작가님 글이 치유해주네여..❤️. 종현이가 등장했으니 질투하는 민현이 기대해도되는 부분인가요..?! 점점 더 재밌어지는거 같아요!!!! 잘보고갑니당!!!❤️❤️
6년 전
오보이
황제펭귄님 안녕하세요! 기대해주시니까 너무 기분이 좋네요ㅠㅠ 댓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9
헐 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 저 오늘 정주행 했는데 너무 설레요....!! 민현이한테 심장폭행 당하면서 이보다 더 설렐 수 없겠다 싶엇는데 다정보스 종현이가 등장하면서 저는 쓰러집니다... 으으으 ㅠㅠㅜㅜㅠㅠㅠ 심장에 무리가 가요.... (털썩) 잘 읽고 갑니다 작가님❤️
6년 전
오보이
두 명의 다정보스 사이에서 여주가 고민하는..! 있을 수 없는 그런 이야기..! 댓글 감사합니다ㅎㅎ❤️
6년 전
독자20
오오오오오부기ㅠㅠㅠㅠㅠㅠㅠㅠ말투에서 부기가 보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오보이
말투 비슷하게 하려고 노력헸어욬ㅋㅋㅋㅋㅋ알아주시니까 감사하네용❤️
6년 전
독자21
힝 종현이 다정왕ㅠㅠㅠ 민현이는 어떡해ㅠㅠㅠ
6년 전
오보이
독자님 울지 마세여ㅠㅠㅠㅠㅠ 댓글감사합니다❤️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오보이
암호닉 감사해용! 종현이 등장으로 뭔가 관계가 달라지겠죠?
6년 전
독자23
종현ㅇ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저렇게 다정하고 이쁘고 잘생긴 학생회장이라니 당장 입학하겠어요ㅠㅠㅠㅠㅠㅠ 좋은 글 감사해요 작가님 !!!!
6년 전
오보이
종현아 나두 싸랑해ㅠㅠㅠㅠㅠㅠㅠ 좋은 댓글 감사해용 독자님❤️❤️❤️
6년 전
독자24
마이쮸에요ㅠㅠㅠㅠ학생회장종현이라니ㅠㅠㅠㅠㅠㅠ너무 좋고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마이쮸님 안녕하세요! 학생회장 좋아해주시니까 감사합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25
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그쵸ㅠㅠㅠㅠㅠㅠ최고죠ㅠㅠㅠ좋아해주시니까 다행이네요!
6년 전
비회원173.39
윽 악 익 ! 종현이의 깜짝 등장이라니 ! 부기 핵다정킹이라 설레면서도 민현이랑 여주는 어떻게 되는 건지 걱정되기도 하고 그르네요.. 여주에게 괜찮다고 표현해도 된다고 말해준 두 번째 사람인데다가 모두의 로망 학생회장오빠!!! 아무래도 여주가 종현이에게 마음이 가게 될 것 같은데..민현이의 속마음이 궁금해요 !!!! 잘 읽고 가요 너무 재밌네요ㅠ^ㅠ
6년 전
오보이
이 댓글을 지금 봤네요ㅠㅠ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ㅠㅠ 좋은 댓글 너무 감사해요❤️❤️❤️
6년 전
독자26
뀨악 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삼각관계 시작인가요 너무 좋아여 ㅠㅠㅠㅠㅠㅠ 담편이 시급합니다ㅠㅠㅠㅠ 잘보고가요 작가님 [1004]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용?
6년 전
오보이
네 암호닉 새로운 화에 넣었어요!! 신청 감사합니닷ㅎㅎ
6년 전
독자27
으아!!!!!! 포카리입니다 !!!
작가님...배운변태셔....저 어제까지만 해도 항미년이랑 이어지겠거니 싶어서 심장붙잡고 왔는데
대뜸 김종현!????????김종현이라구요!??????우리 종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악...........저 지금 여주빙의됐는데 둘 다 못잃어요.........어뜨케..하필 종혀니ㅠㅠㅠㅠㅠㅠ
흥.....여주의 선택은 작가님한테 맡기겠습니다.....크 다음화도 기대할게요!!ㅎㅎ

6년 전
오보이
포카리님 안녕하세요!!
저도 둘 다 못 잃어요..허 가상 세계지만 넘나 고민되는 것^^,,
여주 빙의 되셨다니 넘 좋네요ㅎㅎㅎ 댓글 감사합니닷

6년 전
비회원247.78
[멍귤]로 암호닉 신청해요! 작가님 글 되게 달달하구 간질간질하구 이런 분위기 취저입니다ㅠㅜㅠㅠ❤
6년 전
오보이
댓글 지금 봤어요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암호닉 다음화에 넣어드릴게요..!!!!
6년 전
독자28
종현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애기야 아주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기엽죠ㅠㅠㅠㅠ종현아ㅠㅠㅠㅠ너 귀여워ㅠㅠㅠㅠㅠ 독자님 맘이 제 맘!
6년 전
독자29
[시릿]
아니에여 작가니임~~~ 브금이랑 완전 찰떡쿵떡콩떡ㅠㅠㅠㅠ❤ ㅎㅎㅎㅎ회장님 종현이 좀 따라해봤습니다!!!ㅋㅋㅋㅋ약간 작가님이 쓰시는거는 진짜 김종현+황민현 캐해석이라서 진짜같아요ㅋㅋㅋㅋ말투하며 성격하며 치근덕거리는 황민현+말꼬리 늘리는 김종현까지!!! 꺄ㅠㅠㅠㅠ진짜 오늘 김종현한테 맨날맨날 치이는데 또 치이고 가요ㅠㅠㅠㅠ근데 언젠가 한번 종현이 진지한 모습 나올 것 같다고 궁예를 스리슬쩍,,,! 진지한 남정네의 모습을 스리슬쩍,,,! ❤❤ㅋㅋㅋㅋ사실 작가님이 뭘 쓰던 전 좋아요❤ 작가님 사생팬 될것 같은데 어쩌죠????ㅠㅠ

6년 전
오보이
시릿님 안녕하세요..! 캐해석 잘 맞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넘 감사해요...ㅜㅜㅜㅜ
제 사생팬이라눀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돼요 사생,,안돼요,,
장난이고 글 좋아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항상!

6년 전
독자30
헉 대박 오늘 처음 프롤부터 읽기시작했는데 프롤 읽자마자 정주행했어요 ㅠㅠ ! 문체도 너무 예쁘시고 글 분위기도 너무 제 취향인것 8ㅅ8 괜찮으시다면 암호닉 [0215] 로 신청하겠습니다 ! 우와 저 진짜 정주행 한 번 더하러가야할것같아요 ㅠㅠㅠㅠㅠ 오랜만에 정말 딱 삘이 꽂히는 기분 좋은 글이네요 정말 뭐라 말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ㅠㅠㅠㅠ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방금 4편도 올리고 왔어요!!! 댓글을 지금 봐서ㅜㅜ다음 편에 암호닉 넣어드릴게요!!!!감사합니닷ㅎㅎㅎ
6년 전
독자31
꺄야야야야야양야야ㅠㅠㅠ 심장폭행당했어요 신알신하고 가요❤ 글솜씨 너무 좋으세오
6년 전
독자32
오 세상에ㅜㅠㅠㅠㅠㅠㅠ종현이가ㅠㅠㅠㅠㅠㅠ나타나다니ㅠㅠㅠㅠㅠ작가님 사실 종현이 정말 제 이상형이예요ㅠㅠㅠ
6년 전
독자33
아 대박 세상에.....종현님...쏘스윗 다정킹.... 저희 학교에는 왜 저런 회장오빠 없는것이죠? 아 진짜 대박이에요ㅜㅜㅜㅠ아 막 종현이 짤이랑 막 너무 잘맞구.. 말투도 그렇고ㅠㅠ 진심 너무 글 잘쓰시는것같구... 종현이같은 선배가 공찬거면 열번..은 무리고 세번정도는 맞아도 될 것 같아요..진짜 진짜 작가님 아 너무 사랑합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잘읽고가요╰(*´︶`*)╯♡
6년 전
독자34
헐랭 종혀나ㅜㅠㅠㅠㅠㅠㅠㅠㅠ 존댓말 섹시하먄서도 귀엽고 설레고ㅠㅠㅠㅠㅠ 학교회장이 종혀니라니 저 학교 어디죠
6년 전
독자35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뜻밖에 종현이한티 심쿵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찌 대박인데요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진짜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갑니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6
부기 심쿵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7
역시 사람은 이상형과 딱 맞는 사람과 사귀는 건 어렵나...?
6년 전
독자38
민현이 긴장해야겠다... 학생 회장 오빠가 저렇게 멋지면 안 반할 사람이 있을까 없지ㅜㅜㅠㅠㅜㅜ
6년 전
독자39
민현이의 라이벌이 나온건가요ㅠㅠㅠ 으아~~ 그게 종현이라서 좋아요ㅎㅎㅎㅎ 말하는거 너무 귀여워ㅠ
6년 전
독자40
아아ㅏ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기야!!!!!!!넘 다정해
6년 전
독자41
종현이다!! 개인적으로 난 미년이랑이어지는게조치만 종현이 스윗하고좋네영.
6년 전
독자42
브금너무잘어울려요ㅜㅜㅜ찰떢ㅜㅜㅜㅜㅜㅜㅜㅜ종현이등장너무좋구요ㅜㅜㅜㅜㅜㅜ작가님필력너무좋구여우ㅜㅜㅜㅜㅜㅜㅜ사랑해요~-♡
6년 전
독자43
아 ... 종현이 심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저를 죽이실셈이신가요.... 설레죽을거같네요
6년 전
독자44
미년이와 이어졌음했던 독자지만 종현이의 등장 대환영이요..학생회장 이미지랑 넘 잘어울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5
어니부기 종현이 등당 하핫... 귀여워요 ㅠㅠㅠㅠ근데 민현 ㄷ종현 둘중 누가 여주랑 ... 넘 궁금하네요 ㅠㅠ둘다 리스펙이라서 누굴 고를지
6년 전
독자46
아 ㅠㅠㅠㅠㅠㅠ종현이 너무 귀여워요(97976677679시간째 오열중..)
6년 전
독자47
아 세상에 저 정말 심장 너무 간질간질하고 그렇네요.... 하얀종현이 너무 예뻐요ㅠㅠㅠ
6년 전
독자48
종현 회장 ㅠㅠㅠㅜㅜㅜ 컨셉 너무 찰떡이에요
6년 전
독자49
으아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학생회장 종현이라니 너무 찰떡이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여 ㅠㅠ 오빠가 더 규ㅣ여워엉 ㅠㅠㅠㅠㅠ 너무 다정하고..너무 좋아요...
6년 전
독자50
종현아ㅠㅠㅠ ㅇ렇게 종현이도 등장하내야ㅠㅜ 하ㅠㅜ 종현 회장님 너무 다정하신거 아닌가여ㅠ
6년 전
독자51
종현이 찰떡이네여ㅜㅜㅜㅜ 민현이도좋고 종현이도 좋네요 ㅎㅎ
6년 전
독자52
와 회장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가 전교 회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네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53
헉,,, 뉴페이스 종현 등장,,,!,!,,,!!! 말투 넘 기엽,,,,ㅜㅜ 과연 둘중 누구랑 이어질지 두근ㄱ두근하군뇨,,, 여주가 종현이한테 반한 것 같긴한데,,ㅎㅎ
6년 전
독자54
종현이 말투가 다했자나여... 아이 귀여워
6년 전
독자55
꺄아아악 새로운 인물의 등장이라늬요!! 종혀니ㅠㅠㅠ착해여ㅠㅠ
6년 전
독자56
종현이가 나왔다.....!!!!!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1058 갈색머리 아가.. 07.04 20:56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소나기 下16 갈색머리 아가.. 07.04 10:46
뉴이스트 [뉴이스트/JR] 여보세요1 0315 07.03 23:19
뉴이스트 [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삼각관계에 엮이게 될 확률 0127 물방울 07.03 23:09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955 갈색머리 아가.. 07.02 21:28
뉴이스트 [뉴이스트/프로듀스101/김종현] 최면술사 (上)22 랑두 07.02 21:21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855 갈색머리 아가.. 07.02 12:00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소나기 上11 갈색머리 아가.. 07.02 02:30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759 갈색머리 아가.. 07.01 21:39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특별편19 갈색머리 아가.. 07.01 00:35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649 갈색머리 아가.. 06.30 23:03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550 갈색머리 아가.. 06.30 13:06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I279 어니 06.30 02:34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5114 오보이 06.29 22:43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448 갈색머리 아가.. 06.29 00:29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482 오보이 06.28 23:29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353 갈색머리 아가.. 06.28 15:23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398 오보이 06.27 23:13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구면과의 소개팅은 원래 이런 건가요? 아부지, 날 보고 있다면 정답을 알려 줘! ..90 글. 06.27 21:24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265 갈색머리 아가.. 06.27 14:39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160 갈색머리 아가.. 06.26 23:02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072 갈색머리 아가.. 06.26 00:52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H328 어니 06.25 19:53
뉴이스트 내가 보고 싶은 뱀파이어 늑대인간 엮이고 엮인 썰 06.24 21:06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김종현/황민현/최민기/강동호] 리얼남매 Talk -특별편220 몽그리 06.21 23:51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G280 어니 06.20 01:37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느그 집엔 김종현 없지? B20 감자소년 06.20 00:19
전체 인기글 l 안내
5/8 8:04 ~ 5/8 8: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