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오보이 전체글ll조회 6166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치킨이 먼저 올까, 황민현이 먼저 올까.

배가 고프니까 치킨이 먼저였으면 좋겠다. 아 진짜 배고파 죽겠네.

아니지, 그래도 황민현이 뭔가 더 궁금하기는 하다.




황민현, 네가 먼저 와라. 먼저 와줘

오늘은 뭔가 네가 먼저 와 줬으면 좋겠다 그냥.




딩동. 그리고 진동. 동시에 울렸다.

전화를 받으면서 현관문으로 향했다.




이영채 내가 진짜 미안해. 화 풀자, ?”

전화도, 현관벨도 모두 황민현이었다. 바라던대로 황민현이었다. , 기분이 좋네.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5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5 | 인스티즈

, 이건 너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내가 베라 뛰어갔다 왔어. 파인트도 아님. 패밀리입니다 영채님. 얘는 흉 안지는 연고 얘는 그냥 마데카솔. 그리고 이건, ! 캐릭터 밴드다. 이건 키티랑, 얘 이름은 뭐지? 무튼 다 네 거야.”

황민현은 먼저 분홍색 베라 봉지에 담겨 있는 아이스크림을 내 손에 쥐어주고서는 열심히 품 안에 있던 연고들과 밴드들을 설명하기 시작했다

얘는 이름 뭐지? 야 얘 이름은 뭐야?를 반복하면서 제 품에 있던 것들을 내 품에 하나하나씩 넘기기 시작했다. 그리고선 거듭 사과했다.

야 이제 화 좀 풀어라. 내가 말을 좀 이상하게 한 거 인정! 아니 너 엄살도 심한 애가 아예 안 다치는 게 좋으니까 그렇지. 네 탓이라는 게 아니라. 알지?”






좀 많이 당황스러웠다. 황민현이 원래 나를 많이 걱정하는 것도 알고, 내가 화내는 거에 약하다는 것도 알고, 그리고 결정적으로 황민현이 원래 나 화 풀어주는 데는 도가 텄다는 것도 알고. 그래 다 아는데, 얼떨결에 아이스크림을 손에 쥐고 연고랑 밴드를 품에 안은 지금 내 기분을 모르겠다.

지금 이 기분이, 내가 잘못한 일인데도 이렇게 굽혀오는 황민현 때문에 머쓱한 건지. 그냥 아이스크림까지 사올 줄은 몰라서 뜻밖인 건지. 그것도 아니면 그냥 내가 잠이 덜 깬 건지.






매번 내 화를 풀어주던 게 늘 황민현이었다는 사실이 갑자기 크게 다가왔다. 아 얘는 늘 내 옆에서 이렇게 해주고 있었구나

내가 화낼 일도 아닌 것에 화냈음에도 사과는 네가 하고 있네. 저번에도 그랬던 것 같고, 저저번에도 그랬던 것 같아. 너는 맨날 왜 나한테 져주는 거야? 문득 물어보고 싶어졌다.





민현아, 너는 나한테 왜 이렇게 잘해줘.

그리고 나는 왜 이제야 이걸 알았는지.





5.나한테 이렇게까지 잘해주는 이유가 뭘까








머쓱한 기분에 아무 말도 않고 황민현만 보고 있었다. 황민현은 내 어깨를 잡고 나를 집 안 쪽으로 돌리더니 그대로 문을 닫고 같이 들어왔다

왜 그렇게 멍해, 감동받았어? 그랬어여? 멍한 내 표정을 보더니 다시 놀리기 시작했다.

그래, 이게 황민현인데. 그냥 친구인데.





딩동. 또 다시 현관벨이 울렸다. 뭐야, 뭐 시켰어? 아 치킨. 미리 준비해두었던 돈을 가지고 치킨을 받으러 나갔다.

“809호죠? 여기 치킨이요.”

아 네, 현금이요. 네 감사합니다. 안녕히 계세요.”

자연스럽게 나를 따라오던 황민현은 자기가 치킨을 받더니 거실의 탁자에 세팅을 하기 시작했다.

너 저녁 안 먹었어? 야 그럼 우리 집 오지. 화났다고 굶기까지 하냐.”

나 쭉 자고 있었어. 오늘 피곤했나봐. 너도 먹고 가.”

헤헤 안 그래도 그럴려고 했지. 능청스럽게 웃으면서 부엌으로 향했다

자연스럽게 접시도 챙겨오고, 콜라를 따를 컵도 가지고 왔다. 이럴 때보면 나보다 우리 집을 더 잘 아는 것 같다.





잘 먹겠습니다. 오오이영채 역시. 치킨은 순살이지. 배가 너무 고팠던 나는 대꾸도 안 하고 먹기 시작했다. 뭐야, 쟤는 왜 저렇게 잘 먹어. 내꺼 다 먹겠네.

너 저녁 안 먹었어? 나보다 잘 먹어 무슨.”

. 나도 안 먹었는데?”

? ?”

그냥 귀찮아서.”

시답지 않은 대답을 하더니 얼른 먹으라고 재촉만 했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5 | 인스티즈

근데 아줌마 아저씨 왜 이렇게 안 오셔?”

요즘 야근인가봐. 맨날 늦으시네. 30분 쯤 지나면 오실 걸?”

그렇게 배부르게 치킨을 먹고 정리를 한 뒤에, 나란히 쇼파에 앉아서 티비 채널만 하릴 없이 돌려댔다.





야 근데 뭘 저렇게 많이 사 왔어? 솔직히 나도 잘한 거 없는데 뭐. 그냥 화낼 일도 아닌데 나도 소리 질러서 미안.”

알긴 아네-? 어차피 서로 사과할 거, 내가 먼저 하면 좋지.”

그리고 또 차단한 것도 미안. 아니 진짜 안 그러려고 하는데, 내가 막 화가 나면 또 그래... 미안. 네가 자꾸 나 다 받아줘서 그래. 이제 다 받아주지 마. 사과도 내가 먼저 하고 그래야겠어.”

얼씨구? 뭐야 왜 그러냐. 야 됐어. 나 말고 네가 짜증내는 사람이 또 어디있다고 그래. 어차피 너도 맨날 나한테 이렇게 미안하다고 하는데 뭐. 됐습니다, 됐어요.”

괜스레 소심해져서 건네는 내 사과가 우스웠는지 녀석이 웃음을 터뜨렸다

그리고는 또 내 머리를 꾹꾹 눌러댔다. 맨날 이러네, 나 작아진대도. 그래도 기분이 나쁘진 않았다.






뻘쭘해져서 냉동실에 넣어 놓은 아이스크림을 가지러 갔다. 숟가락도 챙겨오고. 티비 보면서 먹어야지 하고 딱 열었는데. 하 진짜 황민현 센스

너무 대견해서 티비만 보고 있는 황민현 고개를 한 손으로 잡아 돌렸다.




야 진짜 너 없으면 나 어떻게 사냐? 나 방금 울뻔 했어.”

갑작스러운 내 행동이 당황스러웠는지 말을 더듬었다. 아 얘 표정 봐. 웃기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5 | 인스티즈

, 뭐야. 왜 이래.”

얼빠진 표정이 웃겨서 웃음이 터졌다.

얗 흐흫. 너 표정 웃기다. 아니 아이스크림 봐. 센스 진짜 내가 칭찬한다. 내가 좋아하는 것만 사왔어. 뉴욕치즈케이크랑 바람과함께사라지다랑 초코나무숲. 진짜 내가 이러니까 화를 안 풀고 배겨?”





그제야 내 말 뜻을 알아들었는지, 아 뭐야. 하고는 어이없는 표정을 지었다.

너는 뭐 먹을 거만 사주면 풀리는데. 세상에서 제일 쉬움.”

칭찬을 해줘도 난리야. 그래도 힛. 아이스크림 먹으니까 오늘 나쁜 일이 다 사라지는 것 같다. 그것도 내가 좋아하는 맛만 있으니까

맛있으니까 막 인류애가 생기는 것 같다

아이스크림이 무척 달았다.








어! 영채야 안녕!”

급식실에서 나오는데 김종현을 만났다. 자다 깨서 받은 그 쪽팔린 전화 통화가 있고 나서 이틀 뒤였다

또 해사하게 웃으면서 뛰어오는데 아무리 봐도 저 웃는 입꼬리가 사람 기분까지 좋게 만드는 것 같았다. 친구들과 얘기를 하다가 다가오는데 쪽팔림보다는 반가움이 먼저였다.





아 오빠 안녕하세요.”

그 때 잠도 깨워서 미안. 이제 다친 데는 괜찮아?”

네 그럼요. 곧 다 나을 것 같아요.”

하핳. 다행이다 그럼.”




뒤 이어 식판을 정리하고 나온 수정이가 우리 대화에 끼어들었다.

, 김종현이다. 오빠 뭐야영채 번호 받아가더니 친해졌나봐?”

아니 막 아직 친한 거 아니고 그냥 그 때...”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5 | 인스티즈

앞으로 친해지려고. 그래도 되지 영채야? 나는 친구들이랑 있던 거라서 먼저 가볼게에. , 나중에 연락하께. 하핳, 그럼 안뇽.”




둘이 연락하는 사이냐? 아니야, 그냥 예의상이지. 뭐야 너한테 진심 관심 있어 보이는데?

, 정수정은 김칫국을 나대신 너무 급하게, 누구보다 빠르게 마시는 것 같다

세상 모든 남자들이 다 제게 관심 있는 거 같다고 해주는 제 친구, 이거 제가 고마워해야 되나요?








영채야 안뇽.”

! 뭐야. 수업이 끝나고 멍 때리고 자리에 앉아 있는데, 별안간 내 볼에 차가운 감촉이 느껴졌다

그리고서 누군가 하고 봤더니 김종현. 사람 놀라게 하는 데 뭐 있는 거 같다, 이 오빠는.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5 | 인스티즈

놀랐써? 하하핳. 미안. 근데 놀라는 거 토끼같따. 아 이렇게 말하면 기분 나쁘려나? 헙. 나 그만 웃을게 그럼. ”

아녜요, 괜찮아요. 어! 비타 오백이다. 이거 저 주시는 거예요?”

! 당연하지. 너 주는 거야. 요즘 덥자나, 그래서 너 줄라구.”





비어있는 내 옆 자리에 자연스럽게 앉더니 그렇게 이야기를 이어나갔다.

아 그리고 저번에 보건쌤한테는 내가 잘 말씀 드렸서. 걱정 안 해두 돼.”

맞다, 다행이네요. 비타 오백은 감사합니다. 잘 마실게요.”

나 너한테 비타 오백도 줬으니까 이제 카톡 할래.”




?”

이게 무슨 논리람. 비타 오백 주면서 카톡 하겠다는 거는. 진짜 하나부터 열까지 종 잡을 수 없는 오빠다.




뭐야 이 새끼는. 너 이렇게 생각하고 있었찌?”

?”

흐흫. 아니야. 너 그 표정이 너무 귀여워서 자꾸 놀리구 싶넹. 미안해. 이건 그냥 매점 갔는데 너 생각나서 산거고, 카톡은 원래 하려고 했거든. 나 너랑 친해지고 싶거든.”

저랑요? 그래요, 그럼.”

, 너랑. 내 공을 그렇게. 멋지게. 이마로 받은 여자는 네가 처음이거든.”

?”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5 | 인스티즈

하하핳. 방금 눈 똥그랗게 뜬 거 봐. 이러니까 내가 자꾸 이상한 말만 하게 되지. , 토끼 가탱.”

방금 건 진짜 이상했어요. 일본 만화 주인공이 하는 말 같았어요.”

오 진짜? 나 만화보는 거 되게 좋아하는데.”

이건 진짜에요?”

. 진짜야. 하하핳. 이제 내 말 못 믿는 거야?”

아니 그런 게 아니라...”





함께 있으면 주변 공기까지 즐거워지는 사람이었다. 저번에도 그랬다. 분명 짜증이 엄청 나 있는 상황이었는데 그저 대화를 몇 번 나누기만 했는데도 기분이 막 좋아졌다

여러모로 신기해 무튼.






그 이후로 김종현은 며칠 동안 계속 우리 반을 찾아왔다. 비타 오백을 또 사 오기도 하고, 그냥 오기도 했다. 쉬는 시간 동안 대화를 나누는 경우가 많았고, 가끔은 매점을 같이 가기도 했다카톡도 시작했다. 카톡에서의 말투도 자기 말투를 옮겨 놓은 것 같았다. 귀여운 이모티콘을 많이 쓰기도 했다. 점점 일상을 공유하고 이런 저런 얘기를 많이 하는 사이가 되었다. 남을 어색하지 않게 행동하는 법을 정말 잘 아는 사람이었다.






그렇게 시간은 빠르게도 흘러갔다. 시험기간이 점점 더 가까워졌다. 날씨는 점점 더워졌고, 날짜는 6월 중반이었다가 어느새 후반을 바라봤다.

황민현과는 여전히 등하교를 함께 했고, 종현 오빠와는 조금 더 친해졌다

시험 기간이 되어서 모르는 문제가 생겼을 때 우연히 카톡으로 물어봤는데, 오빠는 내가 모르는 걸 자세히도, 아주 잘 설명해줬다. 그래서 자꾸만 물어봤다.






-영채야 우리 프듀카페 가쟈! 너 단 거 좋아한다며ㅎㅎ

-프듀카페요? 거기가 어딘데요?

-후문 앞 사거리 쪽에 있는 데인데 거기 초코 빙수 완전 맛있대!!

-아 거기 저도 들어봤어요.

-거기서 내가 너 모르는 거 다 알려줄게~ 시험도 거의 다가왔는데 모르는 거 많을 거 아니야, 그치?

-오 그래요 그럼. 언제 갈까요, 그럼?

-내일 모레 시간 돼? 나 내일은 학생회거등.

-그럼 그 때 학교 끝나고 가요. 저도 그 날 시간 돼요.

-오 그래? 아싸! 그럼 그 때 보자 하핳. 얼릉 자~~

-, 오빠도 굿밤!

-웅웅 너도 굿잠!





굿잠이라니, 김종현다웠다. 카톡을 하는데도 내 앞에서 말하고 있는 것 같아서 자꾸만 웃음이 새어나왔다.





특이한 사람이었다. 말투도, 하는 행동도 나보다 오빠인게 분명한데 뭔가 동생같이 귀여웠다. 그러니까 애기 같았다는 거다

흠흠. 무튼 나랑 이렇게 빨리 친해진 것도 신기하고, 사실 처음부터 생각해봐도 신기한 인연이었다.





굿밤에 굿잠.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밤이었다.




작가의 말

안녕하세요 오보이입니다! 5편도 빠르게 가지고 왔어요ㅎㅎ 거의 하루에 한 편씩 올리고 있는데 제가 요즘 너무나도 한가해서..

오늘까지가 제가 너무 한가한 날이에요! 앞으로는 연재 주기 텀이 조금 길어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ㅠ,ㅠ 

작명에 소질이 없어서 프듀 카페..ㅎ 그리고 친구로 나오는 수정이는 제가 많이 좋아해서,, 수정이의 친구로 나오는 옹성옹성도 제가 좋아해서,, 하핳

혹시 이번 편 말고 다음 글이나 단편에서 만나고 싶은 주인공이 있으신가여~~~?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그럼 이만 총총..


암호닉

오레오 뿜뿜이 짱요 돼지바 센터 황제펭귄 시릿 포카리 다녜리 아몬드 마이쮸 0713 뿍뿍 1004 0215 과자 해솔 뉴동인생배팅 묵 멍귤 샤랑

저번에 과자님 암호닉을 제가 빠뜨렸어요..흑 죄송해요ㅠㅠㅠ

혹시 암호닉 신청하셨는데 안 들어가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용.. 제가 놓쳤을 수 있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0215 입니다 ! 으엉 종현이 말투 넘 귀여운거 아닌가요 ㅠㅠㅠㅠㅠ 하핳 하는것도 넘 커엽고 둥가둥가 우쭈쭈 해주고싶은 말퉄 ㅠ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0215님 안녕하세요!
종현이 진짜 업고 다니고 싶어요 저도퓨ㅠㅠㅠㅠㅠ넘나 귀여윤 것..

6년 전
독자2
암호닉 1026 신청이요!
6년 전
오보이
암호닉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
뿜뿜이입니다ㅠㅠㅠㅠ4화보고왓더니 5화가 바로 올라와잇어서 기모찌를 외치며 들어왓어요ㅠㅠㅠ이제 뭔가 여주가 눈치를 챈거같은데 그와중에 종현이 들이대는 실력이 거의 축구공으로 이마맞춘급이네여..공부잘하는오빠 멋있는 오빠...
6년 전
오보이
뿜뿜이님 안녕하세용!!! 오늘까지는 제 연재가 달리는 날이었어요ㅎㅅㅎ 여주가 뭔가 좀 달라진 거 같죠?? 종현이는 넘나 좋은것!
6년 전
독자4
처음에 글 읽다가 감탄하고 bgm듣고 더 감탄 하고 진짜 글이 너무 좋아요ㅠ 신알신하고가요!!
6년 전
오보이
브금 칭찬이라니ㅜㅜㅜㅜ넘 감사해요 흑ㅠㅠㅠ제가 브금 못 고르는 병이 있는데 진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
앗 여주가 드디어 민현이를 의식하기 시작하는 건가요!! 종현이도 점점 적극적으로 다가오고.... 아아.... 여주는 좋겠다....ㅠㅠㅜㅜㅜㅠ 한여름인데 볼때마다 옆구리가 시려오는건 왜때문이죠?ㅎㅎ... 다음 내용도 기대돼요!!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오보이
한여름인데 옆구리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가 민현이를 뭔가 인식하고 있죠?ㅎㅎ 댓글 감사합니닷❤️
6년 전
독자6
캬 오늘도 브금이랑 글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ㅠㅠ 다정한 민현이랑 귀여운 종현이... 전 절대 못 골라요 흑흑
6년 전
오보이
브금 칭찬 진짜 너무 감사해용ㅎㅎ 저도 못 고르겠어요...흑
6년 전
독자7
아 ㅠㅠㅠ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사랑해용!!!
6년 전
오보이
저도 사랑해요 독자님!!!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
안 돼 너는 민현이 거야. 민현이 거라고!! 민현이 거!!!!!!!!!!!!!!
6년 전
오보이
독자님 화나신 건 아니죠ㅠㅠ..?
6년 전
독자9
오보이님~~~~❤ [시릿]이 왔어용ㅎㅎㅎㅎ오보이님 떠계셔서 심쿵! 하고 들어왔어요ㅠㅠ 아직 여주가 갈팡질팡 하는군요,, 내마음은 정해졌는데 여주는 안정해진 이런 역설적인 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야 나랑 같아라 얍!ㅋㅋㅋㅋㅋ오보이님하고 저랑 뿅 통해서 여주가 저랑 같은 마음이였음 좋겠어용ㅎㅎㅎ,, 제 텔레파시를 받고 계신가요 오보이님!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읽고 가요❤천천히 오셔도 항상 기다리고 있을 터이니 걱정마시고 다녀오세용ㅇ~~~❤
6년 전
오보이
시릿님 안녕하세요! 이렇게 예쁜 댓글이라니..!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시릿님 마음은 이미 정해지셨나봐요!!! 어떻게 정해지셨어요~~?
6년 전
독자10
앜ㅋㅋㅋㅋㅋㅋ보면서 언제 민현이랑 종현이랑 만날까 생각하고 있었어요!!!!!흐핳 너무너무 잘봤습니당!!@@@
6년 전
오보이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 둘이 과연 언제 만날까여...?
6년 전
독자11
0713 이예요~~~~~~~ 진짜 보면서 엄마미소 지으면서 봤아요~~ 너무 재밌어용~❤️
6년 전
오보이
0714님 안녕하세요! 엄마 미소라니 감사해용❤️칭찬도 감사하고요ㅎㅎ
6년 전
독자12
헿 슬슬종현이랑친해지고있네요♡ 뿌듯 초코빙수고거저도좋아하는데..전 민현이랑 먹으러가야겠군뇨ㅎ.ㅎ
6년 전
오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자님이 민현이랑 초코빙수 먹으러가세요ㅎㅎ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오보이
과자님 안녕하세요! 둘이 언제쯤 만나려나...앞으로 글을 어떻게 쓸지 저고 모르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4
다녜리/종현아 너 너무 귀여워ㅠㅠ
6년 전
오보이
다녜리님 안녕하세요! 독자님도 귀여우세요ㅠㅠ
6년 전
독자15
헉 종현이 너무너무너무 좋지만 전 민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ㅎㅎㅎ댓글 감사합니다! 또 읽으러 와주세용❤️
6년 전
독자16
민현이가 챙겨주는거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ㅠ 진짜 좋아하는고가탱
6년 전
오보이
그쵸ㅠㅠㅠ민현이 넘 설레는 것ㅠㅠㅠ댓글 감사해용❤️
6년 전
독자17
으악.... 작가님만 기다렷어요...ㅠㅠㅠ 역시 이번 글도 너무 설레요.... 저런 남자 현실에는 없겟죠...ㅠㅠ 역시 믿고 보는 작가님.... 이번글도 잘봤구요! 다음글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6년 전
오보이
저만 기다리셨다니요..? 넘나 스윗하세요ㅠㅠ 댓글 감사해용❤️
6년 전
비회원17.167
크~~~~~작까님 [황제펭귄] 임니다!! 우선 박수부터 받으세요 짝짝짝짝짝짝닥짜갇갇ㄹ짝딱짝짝짝!!!!!!!!!! 민현이 같은 남사친....돈으로 살 수만 있다면 빚을 져서라도 사고싶어요... 그정도로 작까님이 표현하시는 민현이는 이미 제 마음을 빼앗고 지금 흔들다 못해 다 점령한 상태에요...❤️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당!!
6년 전
오보이
황제펭귄님 안녕하세요! 독자님 댓글 너무 귀여우세용ㅎㅎ 암호닉도 댓글도 너무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8
돼지바 왔어욤 (((o(*゚▽゚*)o)))♡ 오늘도 학원 끝나고 오니까 딱 글이 올라와있다녀 ㅠㅠㅠ 진짜 행복해요 ㅠㅅㅠ 요즘 작가님 글 읽고 힐링해요 저 ㅠㅠ 여주가 좋아하는 거 제일 잘 아는 미녀니 발립니다 ㅠㅠ 부기 분량 많아지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점점 많아지고 있네여 기쁩니다 엉엉 으어 민현이랑 종현이가 있는 세상에서 사는 여주가 부럽습니다 ㅎㅅㅎ,,, 현실에도 민현 남(사)친 종현 선배 나타나주세요,,., 하하하ㅏ,,, 저 그럼 진쨔 열심히 살게요,,.ㅋㅋㅋㅋㅋ큐ㅠㅠ 오늘도 글 잘 읽고 가욤!! 작가님 사랑합니다❤
6년 전
오보이
학원 끝나고 제 글로 힐링하신다니까 너무 기분이 좋네요..ㅎㅎ 민현이랑 종현이 둘다 좋아하시니까 너무 감사해요!!! 댓글 감사합니다 독자님 저도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9
아,,,정말,, 민현이가 챙겨주는거 너무 설레구 종현이랑 친해지는거 막 그런거 너무 좋아오ㅠㅠㅠ 현실엔 왜 저런 친구랑 선배가 없을까요( ´•︵•` ) 아 저 진짜 작가님글 완전 너무 사랑하게되었잖아요ㅠㅠ❤❤❤ 너무 짱인거같아요 진짜루..아 종현이랑 여주랑 더 친해졌음 좋겠고 민현이랑 여주도 꽁냥꽁냥 소취해봅니다...! 오늘도 좋은글 너무 감사해용!!잘 읽고 가요!
아 그리고 암호닉 신청이 지금도 된다면 부탁드립니다!ㅠㅠ 바로 전 글에 암호닉 신청했는데(몇분전에요...ㅎ) 여기다 다시 신청하구 갈게요!! [쀼쀼링]으로 부탁드려요♥♥

6년 전
오보이
암호닉 아직 당연히 신청 가능하죠!!!! 쀼쀼링님 암호닉에 넣어드릴게요ㅎㅎ 종현이랑 민현이 둘다 좋아해주시니까 너무 감사해용ㅎㅎ댓글두요❤️❤️
6년 전
독자20
와 민현이 종현이..남주는 과연 누가 될지 진짜 감이 안 와요ㅠㅠ오늘도 작가님 글은 너무 너무 너무 재미있어요!!ㅠㅠ늘 재미있는 글 감사해요♡
6년 전
오보이
좋은 댓글 감사해요ㅎㅎ 남주는 누가 될까요..!❤️
6년 전
독자21
방금 정주행 딱! 하고 왔어요 ㅠㅠㅠ 너무 재밌어서 감동.. ㅠㅠㅠㅠㅠㅠㅠ 민현이도 좋거ㅠㅠㅠㅠ 종현이도 좋고ㅠㅠㅠㅠㅠㅠ 작가님도 좋아요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정주행 하고 오셨구나ㅎㅎㅎ 민현이랑 종현이 캐릭터 둘다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저도 독자님 좋아요❤️❤️❤️
6년 전
독자22
작가님 기다렸어욤 ㅠㅠㅠㅠㅠ 진짜 넘나재밌는것..! 저라면 민현이나 종현이 ㄷ둘중에 아무도 선택 못했을것같아욤 ㅠㅠㅠ
6년 전
오보이
저도 선택을 못하고 있습니다... 저도 독자님 댓글 기다렸습니닷❤️❤️
6년 전
독자23
민현이도 종현이도 너무 설레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저희 학교에는 저런 남사친 저런 선배 절대 없어요,,,,, 진짜,, 절대,,,, 네버,,,,
6년 전
오보이
그니까요 저런 남사친 정말 없죠... 네버,, 제 인생에도 네버였습니다,,빙의해서 만나요 우리ㅠㅠ❤️
6년 전
독자24
짱요에요 ㅎㅎ 민현이 진짜 너무 잘챙겨주네요 ㅠㅠㅠ 종현이도..... 완전 들이대는데....!!!! 부럽다 ㅜㅠㅠ 치킨먹는거 보니까 저도 치킨먹고싶어요 ㅠ
6년 전
오보이
짱요님 안녕하세요!! 쓰면서는 별 생각 없었는데 지금 갑자기 저도 치킨 먹고 싶네욬ㅋㅋㅋㅋㅋ댓글 감사해용❤️❤️
6년 전
독자25
작가님 샤랑이에용ㅎㅎ 꺄 오늘도 역시 잠들어 있던 연애세포를 깨워주는 글이네욧! 제가 여주라면 웃느라 안면근육이 마비됐을꺼 같은 상황이에요ㅠㅠ 아유 부릅따 좋은 글 감사합니다~ 굿밤되세용~
6년 전
오보이
연애세포가 깨어났다니!!우왓 넘나 좋은 칭찬이네요ㅎㅎ 좋은 댓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26
꺅 묵이에요! 아 진짜 종현이 말하는건 언제봐도 넘 귀여워요ㅜㅠㅠ 민현이는 오늘 후.. 후... 고개 탁 돌렸을 때의 그 당황스러워하는게 진짜 왤케 귀엽죠ㅠㅠㅠㅠ 오늘도 글 올라와서 놀랐어요ㅋㅋㅋ 이제 페이스 조절하면서 오시겠네요ㅎㅎ!! 오늘도 넘 재밌게 봤어여ㅠㅠ
6년 전
오보이
묵님 안녕하세요! 민현이 당황하는거 너무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늘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용❤️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오보이
해솔님 안녕하세요! 질투 뿜뿜하는 민현이 빨리 보여드리도록 할게용!!! 댓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8
아몬드입니댜 @!!! 민현아 !!!!!!뭐하고있냐 여주가 종현이랑 꽁냥하는동안 !!!!!!!!! 베라는무ㅜ냐 !!@!!!!! 사랑한다 !!!!!@@@@!!!! 베라먹고시 다 야식먹고싶ㄷ ㅏㄱ 격하게 먹고싶다 ... 종현아 비타오백은 뭐냐 !!!!!! 나 정말 좋아해 비타오백 !!!!!!! 결론은 둘다 사랑해 !!!@@!!! 심장아프다 !!!!!!!
6년 전
오보이
아몬드님 안녕하세요! 저도 둘다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독자님의 격한 댓글도 넘나 좋아요❤️
6년 전
독자29
헉ㅠㅠㅠㅠㅠ 저도 비타오백 받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종현이랑 황민현이랑.... 하... 너무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진짜 조합 최곱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조합 최고죠ㅠㅠㅠㅠㅠㅠ둘다 사랑해요 저도ㅠㅠㅠㅠㅠㅠㅠ 비타오백은 제가 좋아하는 거..ㅎ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0
캬캬 신알신신청하구가용
6년 전
오보이
신알신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1
포카리입니다...!!
아악 부기랑 미년이 둘 다 이렇게 달달함의 끝을 달리시면....줄다리기가 너무 팽팽해요....ㅠㅠㅠㅠ고를 수가 없써...!!!!
너무 기엽자나여ㅠㅠㅠㅠㅠㅠ미년이한테 미안하지만 부기오빠랑 연애같은 연애 쫌만 더 달립시다 ㅎㅎ ....
다음작품은..!! 옹성우면 진짜 좋죠ㅠㅠㅠㅠㅠㅠㅠㅠ(사실 제 최애가 옹입니다..) ㅎㅎ...
하지만 누구를 쓰셔도 전 작가님 작품 볼거니까 맘대로 하세욧! 작가님 하고 싶은 거 다 해여.....

6년 전
오보이
포카리님 안녕하세요!! 최애가 옹성옹성~~~ 뭐라도 하나 가져와야겠네요 주섬주섬.. 단편 쓰고 싶어서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2
크으 넘 좋은 것.. [괴물]로 암호닉도 신청하고 가요! 감사합니당
6년 전
오보이
암호닉과 댓글 감사합니다❤️너무 힘이 되요
6년 전
독자33
[윙팤카] 로 신청해요!!❤
민현이 제발 잘됐으면 좋겠어요ㅠㅠ아니 종현이두,,,,,
둘다 넘 좋아요❤

6년 전
오보이
저도 둘다 넘 좋아요❤️댓글이랑 암호닉 감사해욯
6년 전
독자34
김종현 사... 여기가 제 무덤인가 봅니다,,,
6년 전
오보이
이 댓글은 그렇담 제 무덤,,,
6년 전
독자35
오늘 처음 봤는데 민현이 너무 설레구 종현이두 말투 너무 귀엽구ㅠㅠㅜㅜ둘다 좋아서 못골라요ㅠㅠㅜㅠㅜㅜ벌써부터 결말나면 한 명 너무 안타까워서 걱정 되네용 ㅠㅠ흑흑 둘다 사랑해ㅠㅠㅠㅜㅜㅜㅜㅜ암호닉 [종현쩨알져아]로 신청해용!!
6년 전
오보이
암호닉 너무 귀여우세요!!! 댓글 감사합니닷❤️❤️
6년 전
독자36
진짜 종현이 말투 너무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이랑 저렇게까지 친해졌는데 민현이 반응은 어떨지ㅜㅜㅜㅜㅜ
6년 전
오보이
둘다 넘 좋죠...아 진짜 사랑해 애들아 ㅠㅠㅠ
6년 전
독자37
ㅜㅜㅜㅜㅜㅜㅠ너무 재믺는 거 아닌가요ㅜㅜㅜㅜ 여주가 부러워지는 새벽이네요..
6년 전
오보이
재밌다니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8
여주가 너무 부러워요... 저는 왜 저런 남사친 없어여...... 우에에엥 친화력있는 종현이 성격도 부럽구...ㅜㅜ [아가베시럽] 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ㅎㅎ
6년 전
오보이
암호닉 신청감사해요ㅠㅠㅠㅠ답글 너무 늦게 달아드리네요ㅠㅠㅠ
6년 전
독자39
흐억 여주야 ㅜㅠㅠㅠ 종현이도 민현이도 다 좋지만
여기선 넌 민현리꺼야 ㅠㅜㅜㅠㅠ알아둬 미녀니꺼야 ㅠㅓ
작가님 !!! 여주는 미녀니꺼베베~

6년 전
오보이
ㅋㅋㅋㅋㅋㅋㅋㅋ독자님 댓글이 매우 단호하세욬ㅋㅋㅋㅋㅋㅋㅌ
6년 전
독자40
1004에여! 진짜 종현이 음성지원 ㅠㅠㅠㅠ 종현이가 여주 많이 좋아하는거 같네용 ㅎㅎㅎ 민현이도 좋고 종현이도 좋고 ㅠ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1004님 안녕하세요!!! 저도 둘다 너무 좋아서 쓸 때 행복하답니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41
안돼ㅠ 거긴 민현이랑 먼저가야지이ㅠㅠㅠㅠㅠ 헝ㅠㅠㅜ 종현이가 너무 매력있고 적극적이여서 큰일이예요ㅠ
6년 전
오보이
둘 다 너무 좋죠....부기즈 제가 많이 사랑해요...독자님도❤️
6년 전
독자42
[오레오]
으헣ㄹ 종현이 말투 너무 귀요미에요 T^T
웃는 짤이랑 너무 잘맞아요 !!!!
이와중에 종현이 친화력은 우주최강이네요 ㅎㅎ
민현이는 어쩜 저렇게 다정한지 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

6년 전
오보이
오레오님 안녕하세요!!!! 둘다 너무 좋죠ㅠㅠㅠ흑 부기즈 못 잃어..
6년 전
독자43
아진짜 너무 잼나요ㅠㅠㅠㅠ암호닉[☆박탱글☆]신청할게요ㅠㅠ 늘 감사합니다❤
6년 전
오보이
암호닉신청 감사해요❤️제가 날 감사하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4
종현이 말투 넘 귀엽스니다ㅠㅠㅠㅠㅠㅠㅠ 카와이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독자님 댓글이 더 카와이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5
종현이 너무 귀여운데 뭔가 안좋은 예감....민현이가 굉장히 화날거같은 예감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오보이
민현이 화났어여(소근소근) 다음 편 왓어여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오보이
명글이라녀ㅠㅠㅠㅠㅠ암호닉 넣어드렸어요!!! 댓글 감사해용❤️
6년 전
독자47
역시활민혀!!!잘한다!!! 으아구어주우ㅜㅜㅜㅜ설렌다진짜자가님ㅈ최고에여 내활력소ㅠㅠㅠ
6년 전
오보이
크으 활력소라니여...넘나 좋은 말..넘나 좋은 댓글❤️
6년 전
독자48
너무좋아요진짜ㅜㅜㅜㅜ짤도적절하고.....미녀니정성너무좋고ㅜㅜㅜㅜㅜㅜㅡ사랑합니다진짜 작가님너무좋아오ㅜㅜㅜㅜㅜㅜ♡
6년 전
오보이
짤 적절하다니!!!! 칭찬 너무 감사해요ㅠㅠㅠ저도 독자님 좋아여ㅜㅜ
6년 전
독자49
아 민현이랑 종현이 여주 챙겨주는거 ,, 심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 기대되요 빨리오세용 냉큼오세영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냉큼 왔었어야 했는데...넘나 늦었지만 다음편 데리고 왔어용!!!
6년 전
비회원72.246
[황소곱창]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ㅠㅠ...미치겠다......민현이 또 롬곡인가요....? 이제 종현이로 인해 민현이도 본인 마음을 드러냈으면 좋겠고 만약 자각하지 못하고 있다면 자각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어요ㅠㅠ
6년 전
오보이
네 암호닉 넣어드렸어요!!! 답글 너무 늦게 달아드려서 죄송해요ㅠㅠㅠ
6년 전
독자50
너무 재미있어요 ㅠㅠㅠㅠㅠ 진짜 넘나 귀여운거
6년 전
독자51
민현이 질투하는거 아니에요? 헝허튜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또캐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2
학생회 김종혀니라뇨 ㅜㅜㅜ 너무 잘 어울려요 ㅠㅠㅠ근데 민현진짜...와나 세상 스윗해서 ㅠㅠㅠㅠ심장 남아나질않네요,, 흑 이렇게 재밌는 작품을 저혼자보다니 ..세상사람들 봐쥬세요
6년 전
독자53
ㅠㅠ 스윗한 민현이 귀여운 종현이ㅜㅠ 둘다 너무 좋아요ㅠㅠ 한발짝씩 다가오는 종현이 너무 귀여워서 읽다 심장 멎을뻔햤어요ㅠㅠ
6년 전
독자54
아으 ㅠㅜㅠㅠㅠㅜ 오늘도 너무 설레네요 아이스크림에 비타오백 정말 좋아욬ㅋㅋㅋ
6년 전
독자55
조녀니 말투 너무 귀여워요... ㅁ종현 너 아기냐... 민현이와의 관계성도 너무좋고.. 돌직구 종현이 돌직구도 너무 좋아용 ㅠㅠ❤❤ 마음이 싱숭생숭 진짜 여주가 된 거 같구 니당..❤
6년 전
독자56
하ㅠㅠㅠ 민현이도 너무 좋고 종현이도 너무 좋고ㅠㅠ 하 둘다 너무 좋는데...
6년 전
독자57
종현이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58
종현이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카와이해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9
너만 몰라 여주야... 저건 빼박 썸이라고...!!
6년 전
독자60
흑...종혀나...너가 더 귀여워.....ㅠㅠㅠㅠ근데 초코빙수는 미녀니랑 먹으러 가야지!!
6년 전
독자61
꺄아아아아종현이ㅠㅠ착하고 말투 너무귀여워용
6년 전
독자62
종현이 말투 넘 귀엽고여ㅠㅜ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