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오보이 전체글ll조회 4970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누군가 그랬다. 인생은 예상할 수 없어서 재미있는 거라고.

나는 오늘 또 생각한다. 인생은 예상할 수 없어서 이상하다고.

그리고 분명 이건 내 맘인데, 언제부턴가 자꾸 내 맘 같지 않아서 이상하다고.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5










, 이영채 너 뭐야. 다쳤어? 이마가 빨개.”

그렇게 종현 오빠와 헤어져서 교실로 향했는데, 황민현이 우리 반 뒷문에서 기웃거리고 있었다.

뭐야, 우리 반 왜 왔어?”

, 너 뭐냐고. 다쳤어? 왜 묻는 말에 대답을 안 해.”




얘 체육시간에 이마에 축구공 맞음. 아니 얘가 굳이 뒤를 돌아서 축구공을 맞이했다니까.”

뒷문 쪽에서 다른 아이들과 얘기 하고 있던 정수정이 우리 대화에 끼어들었다.

너는 친구가 공에 맞았는데 아주 즐거워 보인...”






갑자기 내 얼굴이 누군가의 손에 붙잡혀 돌려졌다. 황민현이었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4 | 인스티즈

황민현은 내 두 볼을 잡은 채로 아예 나를 제 쪽으로 돌려 바쁘게 눈으로 내 상태를 살폈다.

이마만 빨간거야? 어디 다친 데는 없어?”

... 왜 이렇게 오바야. 이마에 맞아서 넘어지느라 팔 좀 까졌어.”

? 어디, 어디. 봐봐.”

아니 얘는 왜 이렇게 오바야. 황민현이 너무 보채서 다친 팔꿈치를 보여줬다. 별로 안 아픈데, 왜 이렇게 주변인들이 난리람

황민현도 그렇고 김종현도 그렇고. 보여 달라고 해서 보여주는데 이게 그렇게 난리칠만한 일인가?





그 때 한자 선생님이 앞문으로 들어오셔서 나는 황민현이 잡고 있던 팔을 뿌리쳤다.

, 나 쌤 오셨어. 이따 집 갈 때 봐.”

아니 이영채. , 그렇게 들어 가냐. 너는...”

뒷말은 분명 조심 좀 했어야 된다는 잔소리일 게 뻔해서 녀석을 밖으로 밀고 황급히 문을 닫았다.







한자 시간은 늘 평화롭다. 선생님의 말씀도, 아이들의 반응도 너무 평화롭다. 조용히 판서하시는 선생님은 분필 소리에 맞춰 잠을 청하는 아이들에게 어떤 말씀도 하지 않으셨다. 그저 피곤하니 자나보지, 하며 허허 웃으시기만 했다. 그래서 나는 한자 시간이 좋았다. 잘 수 있어서가 아니라 그냥 평화로운 분위기가 좋았다.






평소답지 않게 옆에서 깨어있던 수정이가 조용히 내게 말을 걸어왔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4 | 인스티즈

아무리 생각해도 넌 여사친이 아님.”

또 뭔 소리야 그게.”

아니 이상하단 말이지-. 내가 저번 네 이상형 얘기 듣고 나서 너네 둘을 열심히 관찰했거든? 근데 너는 여사친이 아니야.”





이건 또 뭔 뚱딴지 같은 소리람.

그래서요 수정님, 그게 무슨 말이냐고요. 쉽게 말해봐 좀.”

쟤는 너를 친구로 안 보는 거 같다니까? 방금도 그래. ? 친구가 다친 걸 살피는 눈이냐 그게?”

걔 눈이 뭐. 어때서. 그냥 걔가 원래 성격이 그래. 남을 잘 챙긴다니까? 그리고 나랑은 몇 년 친구냐, 그래서 날 좀 많이 챙기는 거뿐이고.”

그렇게 따지면 옹성우랑 나는 뭐가 되냐. 너네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걔랑 나랑도 6년 친구임. 근데 옹성우가 나 다쳤다고 해서 그렇게 막 볼 잡고, ? 나 봐, 이러면서 나 살피겠냐고. 황민현은 아무래도 너 친구 아니라니까.”

, 수정아. 내가 말했지. 걔는 진짜 아니라고.”

그건, 네가 쟤가 니 이상형이 아니라는 거고. 황민현은 너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지 모른다니까? , 나 촉 좋은 거 알지. 언니 말 믿으라니까? 내 말 틀린 거 봤냐?”

황민현 맘은 내 맘이랑 같다니까. 그리고 결정적으로 쟤 이상형이 뭔지 아냐고. 절대 나는 아님.”



뭔데, 뭔데. 야 말해봐. 재촉하는 수정이에게 존나 예쁜 여자. 라고 말해줬더니, “?!” 하고 크게 소리를 내버렸다

갑자기 쏟아지는 눈들에 죄송합니다, 라고 말하며 연신 고개를 수그렸다. 그렇게 쪽팔림을 당하고 나서 우리는 조금 작은 소리로 다시 대화하기 시작했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4 | 인스티즈

존나 예쁜 여자아? 황민현 뭐냐. 그렇게 안 봤는데 외모지상주의에 찌들어 있었네. 걔한테 근데 저번에 고백한 애도 예쁘지 않았냐?”

그니까. 걔가 누구라했지. 무튼 막 혜리, 고아라처럼 연예인급으로 예쁜 여자 좋아하나봐. 낸들 그런 줄 알았겠냐. 그니까 걔는 나한테 관심 없다니까. 이제 끝. 말 걸지 마. 나 수업 들을 거임.”

... 황민현 그렇게 안 봤는데...”

워낙 매너 좋고 생글거리는 애라 정수정이 충격 좀 먹었나보다. 그치, 나도 그랬으니까

뭔가 이상형 물어보면, 음 성격 좋은 여자? 라고 말할 거 같았는데. 역시 아직 철이 덜 든 그냥 애새끼였나 보다.







좋은 일도, 나쁜 일도 원래 한 번 터지기 시작하면 끊임없이 터진다더니 진짜였나 보다. 계속 이상한 일만 연달아서 일어나는 기분이다.

사실 정확히 말하면 이상한 건 나였다. 방금도 황민현이 내 볼을 막 꽉 잡아서 막 자기 쪽으로 막막. , 그렇게 돌리는데 진짜 티는 안 냈지만 깜짝 놀랐다. 설렜다는 건 진짜 아니고, 그냥 너무 갑작스러워서. 걔가 내 볼을 그렇게 잡아서 돌렸다는 거에 너무 놀라서. 찌릿, 하고 뭔가 지나간 것 같았다.




아니 근데 사람 볼을 막 허락도 없이 막 그렇게 만져도 되는건가? 생각해보니까 그러네. 내 볼인데, ? 왜 지가 막 만지고 그래. 내 얼굴인데 왜 지가 막 돌리고 그러냐고 너는. 괜히 생각하니까 화가 나네. 그래서 볼이 조금 뜨거워진 것 같았다.

아 오늘 더위 먹은건가? 아까부터 자꾸 열이 오르네, 기분 나쁘게.






아니, 사실 나쁘기보다는 음 좀 이상해. 사실 요즘의 나를 설명할 수 있는 단어는 이거밖에 없었다

이상하다. 당황스러워. 나도, 그리고 너도 황민현. 안 그래도 복잡한데 아까 갑자기 나타난 그 오빠도.







4. 나한테 왜 그러는 거야?








오늘도 역시 황민현은 우리 반 종례를 기다렸다. 창문에 얼굴을 덩그러니 얼굴을 내비치고서는 아예 나랑 정수정을 쳐다봤다

종례 내도록 빨리 나오라고 손짓을 하지 않나, 카톡으로 재촉을 하지 않나. 아니 저 새끼 또 왜 이런담.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4 | 인스티즈

이영채 빨리 좀 나와라. 아침에 네가 나 기다리니까 집 갈 때는 나보고 기다리라는 거지, ? 그치-?”

, 참나. 내가 애냐, 너처럼 괜히 그런 복... 같은 걸로 천천히 나가게. 우리 반 종례 늦게 끝나는 게 하루 이틀이냐고, 새삼스럽게 왜 그래.”

나 너랑 가보고 싶은 데 생겨서 그래. 가자.”

, 어디? 뭔데-.”

아니 옹성우가 지 여친이랑 새로 생긴 카페 갔다는 데 거기 초코빙수가 완전 맛있었대. 너 초코도 좋아하고 빙수도 좋아하잖아. 그거 먹고 가자. 후문 바로 앞 사거리 뒤쪽이래. 나 어딘지도 봐둠.”

뭐야 좋지! 그래 가자. 아싸 빙수다아-!”

아무래도 아까 우리 반에 들린 게 이거 때문이었나 보다. 빙수 먹자고 말할려고. 으이구, 황민현 기특한 것. 가끔 이렇게 예쁜 짓을 하니까 내가 얘랑 친구하는 거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4 | 인스티즈

그렇게 좋냐? 애는 너지. 으이구 우리 영채 친구 좋았어여-?”

황민현은 나를 놀리면서 내 머리를 또 눌러댔다. 그래도 나 좋아하는 거 알고 챙겨주는 건 진짜 얘가 최고다. 기분은 좋네.

아이씨 진짜. 야 너 키 크다고 자랑하는 거지? 헤헤 커서 부럽지? 그만 눌러 나 작아진단 말이야. 더 작아지라고 내가 누르는거야, 몰랐냐? 아오씨 진짜 너 짜증나. 

그렇게 우리는 시답지 않은 말을 주고받으며 학교 건물을 빠져나가고 있었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4 | 인스티즈

후문을 나가서 사거리를 향하고 있는데, 별안간 황민현이 우뚝 멈췄다. 그리고는 아주 가끔 나오는 진지한 표정으로 나를 내려다봤다.

, 너 근데 아까 다친 거 다시 봐봐.”

아까 봤잖아. 빨리 먹으러나 가자.”

내 팔을 직접 가져가더니 팔꿈치에 붙은 밴드를 다시 살폈다. , 괜찮다니까. 뭘 그래. 진짜 안 아파 이제는






그러다가는 내 손바닥을 보고 갑자기 녀석이 인상을 찌푸렸다.

뭐야 너 손도 다쳤어? 아까 왜 말 안했어.”

말 안 했었나? 아 까먹었나봐. 그만큼 별로 안 아프다니까.”

많이 까졌네. 너는 진짜 애가 왜 그러냐. , ? 조심 좀 하고 다니라고. 왜 자꾸 사서 다쳐.”

, 뭐야. 내가 뭘 또 사서 다쳐. 너는 지금 내가 잘못해서 다친 거라고 하는 거 같다? 그리고 이게 뭐라고 이렇게 난리야.”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4 | 인스티즈

이게 뭐기는. 팔도 다치고 손도 다쳤잖아. 손은 얼마나 불편해. 그리고 씻을 때 완전 아플 거 같은데. 이게 별거냐고. 그리고 너 너무 자주 다치잖아. 조심 좀 하라고 그러니까.”

내가 그러면 무슨 나 좀 다치게 해주세요-, 이러면서 다닌다는 거냐? 아니 내가 다치고 싶어서 다쳤냐고. 축구공이 와서 나를 쳤는데 나보고 어쩌라고.”

아 영채야 화내지 말고. 그냥 나는 네가 좀 더 조심을 했으면 좋겠다 이거지.”

그니까! 내가 조심을 하고 다녀도 이런 걸 어떡하라고 나보고. 그리고 심하게 다친 것도 아니고 왜 자꾸 시비를 걸어. , 짜증나. 야 됐어. 나 먼저 집 갈게.”





빙수 먹으러 가자더니 이게 뭐야. 가기 전에 화나서 이제는 쟤 얼굴도 보기 싫어진다. 더워 죽겠는데, 그리고 나도 지금 다치고 싶은 것도 아니고. 왜 저래 진짜.

역시 황민현은 별것도 아닌 거 가지고 사람을 화나게 만드는 재주가 있다. 결국 화를 주체하지 못하고 이어폰을 낀 채 앞서 걸었다.





이영채! 야 같이 가. 내 말 뭔지 알잖아. ! !”

들은 체도 하지 않고 버스 정류장으로 향해서 나를 지나쳐 가려는 버스를 잡아서 탔다.

황민현은 내가 타는 걸 보고 뛰어오는 거 같았는데, 알게 뭐람. 그저 집에 빨리 가서 눕고 싶은 마음뿐이었다.





버스에서 내려 집에 가는 동안 황민현에게서 계속 카톡이 왔다. 미안해. , 내가 너 걱정이 돼서 그런 거지 등등

민현아, 이미 나는 화가 났어요. 이제 와서 네가 이렇게 카톡을 보내 봤자지.

집에 들어가면서 황민현에게 전화 올까봐 번호는 차단을 하고, 카톡방 알람은 아예 꺼버렸다

오늘도 공부하기는 틀렸다. 그냥 자야지.









아 누구야. 진동 계속 울려. 짜증나게 아 누구길래 이러냐.

하아. 여보세여어-. 대체 누구세여ㅓㅓ. 누군데 나 깨우냐고요오..”

하핳.. 영채 자고 있었어? 나 종현이 오빤데. 미안해애, 깨웠나부다. 에쿠.”

종현이 오빠여-..? 으음...”






종현이 오빠? 종현이 오빠가 누구지?

아 미친. 김종현이구나. 비타 오백. 아 뭐야 나 목소리 개 이상했을 텐데. 하 망했다.




큼큼 핸드폰에서 얼굴을 멀리하고 목을 가다듬었다.

아하, 오빠셨구나. 하하.. 안녕하세요? 제가 좀 오늘 피곤해서 잠시 자고 있었네요.. 하하. 무튼! 제 번호는 어떻게 아시고 전화를 하셨어요?”

그래그래 피곤했을 쑤 있찌. 미안하네 여러모로. 아니, 그냥 너 괜찮아졌나 해서 전화했어. 아 번호는 수정이한테 물어봤구! 괜히 물어봤나..?”

, 아니에요! 괜찮아요. 아 그러니까 번호 받은 것도 괜찮고, 그리고 몸도 괜찮아요! 진짜로. 저 거짓말 치는 거 아니라 진짜로요.”

그럼 진짜 다행이다. 하핳. 그냥 걱정 돼서 전화했어."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4 | 인스티즈

"그럼 이제 다시 자자 영채야. 이거 내 번호야, 저장할꺼지? 안하면 조금 섭섭할 거 같기두 한뎅.”

당연히 하죠! 이렇게 전화도 하시고. 괜찮아요, 저 진짜. 저장할게요.”

고마워. 그럼 끊을게! 내일 학교에서 보자. 안뇽.”






, 저도 끊을게요. 자다가 받은 전화가 김종현이라니

오늘 처음 안 사람이 분명한데도 전화를 받는 내내 어떤 표정으로 나랑 통화를 하고 있을지가 다 상상이 갔다. 거 참 신기하네. 무튼 오빠일 줄은 꿈에도 몰랐다

나한테 전화할 사람이야 뭐 정수정이랑 엄마랑 아빠. 그리고 황민현 정도

아 맞다, 황민현. 내가 얘 번호 차단해 놓았는데.

시계는 9시가 가까워져 있었다. 오래도 잤네. 그제서야 정신이 들어 황민현이 보내놓았을 카톡을 확인하려고 들어갔다.




-미안해.

-, 내가 너 걱정 돼서 그런 거지.

이건 아까 읽었던 거고.




-영채야, ? 미안해.

-야 내가 미안.

-말을 이상하게 했다.

-너 전화도 안 봤네.

-너 또 나 차단했지.

-아 이영채~~~ 

-내 사과를 받아줫!!

-흑 영채야

-일어나면 카톡해라.





겁나 많이도 보내 놨네. 그래도 생각지도 않게 너무 오래 자느라 시간을 너무 끈 것 같아 괜히 미안해졌다. 내가 아까 예민했던 것도 있고.

-야 황민현 나 일어났어.





순식간에 1이 사라졌다. 뭐야, 계속 기다리고 있었나? 아 그럼 좀 미안한데.

-일어났어? 그럼 10분만 있다가 집 앞에 나와봐.

-?

-아니다 20.

-그니까 왜.

-내가 너네 집 벨 누르면 나와, 알았지?

-뭔데ㅔㅔㅔㅔㅔㅔ

-나오면 알아. 내가 미안해서 그래.






뭐길래 이러지 진짜? 아무것도 안 먹고 쭉 자서 그런지 너무 배가 고팠다.

배고플 때는 치킨이지! 뭔지 모르겠지만 치킨을 시키고서는 얌전히 기다렸다

벨을 누르다던 황민현이랑 내 사랑 치킨을.





작가의 말

안녕하세요 오보이입니다! 먼저 감사 인사를 드려야겠어요ㅜㅜㅜ 

초록글이라녀!! 깜짝 놀랐어요 진짜,,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쓸게요ㅎㅎ 너무너무 감사드려용♥

오늘은 대화랑 카톡 내용 위주라서 움짤을 좀 많이 넣어보았어요.. 괜찮나요? 별 내용이 없고 뭔가 주저리만 많은 거 같네요ㅜ.ㅜ

대화분량이 너무 넘쳐서 본래보다 좀 더 일찍 끊어버렸네요..! 최대한 빨리 다음 편도 가지고 올게요! 그럼 다음 편에서 봐요 독자님들!!


암호닉

오레오 뿜뿜이 짱요 돼지바 센터 황제펭귄 시릿 포카리 다녜리 아몬드 마이쮸 0713 뿍뿍 1004

암호닉 신청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닷!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와ㅠㅠㅠㅠㅠㅠ왜 저런 남사친이 없는거죠??? 주변이는 남자생물체밖에 없는데ㅠㅠㅠㅠ크흡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오보이
저도 없어요..망상분자가 가지고 열심히 쓰는중이에욥! 댓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2
헐ㅠㅠㅠㅠㅠㅠ 남사친이 저렇게 다정한 황민현이라니 나같음 맨날 설레뮤ㅠㅠㅠ
6년 전
오보이
저도 맨날 설렐 거 같은데ㅠㅠㅠㅠㅠ뭐하는거야 여주야....댓글 감사해용!!
6년 전
비회원17.167
끼얏!!!!!자까님!!!!!황제펭귄입니당!!!!!!!!!! 작까님의 글은 갈수록 재밌어지고 민현이는 회를 거듭할수록 제 마음을 설레게하네요...
6년 전
오보이
황제펭귄님 안녕하세요!!!매번 이렇게 예쁜 댓글 써주셔서 제가 너무 감사해요❤️❤️❤️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오보이
넹넹 암호닉 감사해용❤️ 기분 좋게 잠드신다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ㅎㅎㅎ
6년 전
독자4
아아아악 민현이같은 남사친 잇으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 오늘도 설레네요...ㅠㅠ 역시 믿고 보는 작가님...비지엠도 좋아요ㅠㅠㅠ 이번글도 잘봣구요! 다음글도 기다리고 잇겟습니댱!♡
6년 전
오보이
댓글 감사합니다!비지엠 괜찮나요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 다음글도 빨리 데리고 올게용!!
6년 전
독자5
짱요에여 작가님!!! ㅋㅋㅋㅋㅋ 민현이 당황한게 눈에 보인닼ㅋㅋㅋ 넘 귀여워요 ㅠㅠㅠ 종현ㅇ이도 챙겨주고 ㅠㅠ 둘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요 하핳
6년 전
오보이
짱요님 안녕하세요!! 댓글 넘 감사해요ㅎㅎ 둘다 넘 좋아요..제가 쓰면서 좋아요ㅎㅎ
6년 전
독자6
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기다려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민현이같은 남사친 ..... 종현이같은 선배주세요.... 핰 학교에서 둘이 기싸움하는거 기대된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 작가님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저 기다리셨어요~~? 감사합니다ㅎㅎ 종현이 같은 선배 ..제발 저도..
6년 전
독자7
다녜리/역시 치킨이 짱이지~나도 자주 다치는데 민현아 어딨니ㅠㅠ
6년 전
오보이
다녜리님 안녕하세요! 나도 다쳐! 민현아 요기 나도 다친다고!! 이렇게 말해주고 싶네요ㅎㅎㅎ
6년 전
독자8
어디가면 종현이같은 선배를 만날수 있을까요8ㅁ8 민현이같은 남사친도요ㅠㅠㅠㅠ 여주가 너무나 부럽네요ㅎㅎ

저번화에 암호닉 [과자] 로 신청했는데 없어서 다시 신청합니다^^

6년 전
오보이
제가 댓글을 늦게 봤어요ㅠㅠㅠㅠㅠ죄송해요 독자님ㅠㅠㅠㅠㅠㅠ
저런 남사친 저도 갖고 싶어요..!

6년 전
독자9
아우ㅜㅜㅜㅠㅠㅠㅠ 두사람 다 간질간질 설레서 너무 좋네요 ㅠㅠㅠㅠㅠ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잘 보고 가요❤️
6년 전
오보이
댓글 감사해용❤️ 다음 편도 읽어주세요ㅎㅎ!
6년 전
독자10
진짜 저 둘 친구 아니에요.. 절대 아니에요..... 저런 남사친이 세상에 어디 있다는 거죠...? 저런 다정한 선배는 또 어디 있는 거죠..? 중학교 고등학교 다 남녀공학 나왔는데 저런 선배 저런 친구 단 한 번도 본 적 없는데요......
6년 전
오보이
그쵸 저 둘 친구 아니에요!! 그리고 저도 공학 나왔는데^^ 절대 없어요^^ 맞아요..흑
6년 전
비회원88.134
와진짜 사랑해요 작가님흑흑 너무 좋네요ㅠㅠ
6년 전
오보이
독자님 제가 너무 좋아해요ㅜㅜ 댓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1
민현이가 무슨짓 할지 다음이 너무 기대돼요!!!!!!!!!글 잘 보구갑니당 종현이도 들이대는거 너무 좋네여 핫 다음글도 얌전히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작가님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오보이
독자님 댓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두 인물 다 좋아해주시니까 너무 감사해요ㅎㅎㅎ
6년 전
독자12
아몬드입니댜 진쨔 여주야 ... 민현이헌테 잘해줘 . ......치킨 사와주는 (남자)친구가 어딨냐 ....진짜 (남자)친구 잘뒀네 ,,,,, 현실엔 옴ㅅ는 친구,,,, 종현ㅇ도 너무 좋군 껄껄 ...
6년 전
오보이
아몬드님 안녕하세요!
댓글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 빨리 정신을 차려야 할텐데^^ 그쵸? 댓글 감사해용❤️

6년 전
독자13
뿍뿍이에요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하 셤기간에 힐링 하고 가요ㅠㅠㅠ
6년 전
오보이
뿍뿍이님 안녕하세요! 시험기간이시구나ㅠㅠㅠ 좀만 더 힘내세요!!!
6년 전
독자14
와... 너무 재밌어요... 왜 이제서야 이걸 본건지 하... 민현이 너무 다정하고 종현이도 완전 찰떡이네용 ㅋㅋㅋ 그리고 말투가 너무 음성지눤돼요!!! 짱짱♡♡♡♡
6년 전
오보이
캐릭터랑 잘 어울린다니 다행이에요ㅠㅠ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또 보러 와주세용❤️
6년 전
독자15
헐 작가님 돼지바임댜 ㅠㅠㅠㅠ 학원 마치고 오니까 작가님 글이 떠있다니 ㅠㅠㅠㅠ 하 너무 감격스러워요 행복해요 (´°̥̥̥̥̥̥̥̥ω°̥̥̥̥̥̥̥̥`) 민현이가 여주한테 말 하는 거랑 걱정해주는 거 진짜 너무너무 설레네요.,. 친구 이상 연인 이하 사이를 사람으로 표현한다면 딱 민현이 같아요ㅠㅠㅠ 이 글 보고 딱 느꼈어요 ㅠㅅㅠ 나중에 종혀니랑 친해지묜 민현이가 질투 할까요..? 질투 하는 모습도 보고싶어요 힝힝 다음화도 기다릴게욤(((o(*゚▽゚*)o)))♡ 작가님 오늘도 힐링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오(*´꒳`*)
6년 전
오보이
돼지바님! 댓글에 이모티콘이 다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힐링..힐링이라닛..! 힐링받으셨다니 제가 다 감사해요ㅠㅠㅠㅠ 다음편도 와서 읽어주시고 힐링해주세요❤️ 댓글 늘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6
[시릿]이가 왔어용~~~❤
작가님 이게 진정 분량입니까...? 이게.... 정말 분량이라고요....? (감동의 물결~~)(우럭우럭)ㅠㅠㅠㅠ와 잔짜 분량 짱 많아요ㅠㅠㅠ연재주기도 되게 짧으신데 매번 이렇게 길게 써주시네요 대화가 많건 어쨌건 길게 쓰는건 항상 힘든것,,, 다년간의 수행평가와 레포트를 통해 알수 있는 것,,, 오보이님 진짜 제가 너무 좋아해요ㅠㅠㅠㅠ매번 깜짝 놀래요 벌써..? 내가 이걸 읽었나..? 이러고 들어오면 새로운 화!!!ㅠㅠㅠㅠ저건 분명 썸입니다! 물론 황제만의 썸일수도...ㅋㅋㅋㅋㅋㅋㅋ그치만 전 썸이라고 생각할래용 희희❤
오늘도 잘읽고가요 작가님❤

6년 전
오보이
제가 종강을 하고...집에만 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루 종일 노트북만 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들켰네요 제 생활이ㅋㅋㅋㅋㅋㅋ 분량이 적당하다니 다행이에욧!! 시릿님 늘 댓글 감사해용❤️
6년 전
독자17
[뉴동 인생배팅] 으로 신청해오 !! 진짜 방금 정주행 하고 왔는데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은글 써주셔서 김사합니다 !+
6년 전
오보이
네 암호닉 넣어드릴게용!!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8
하... 황민현과 김종현의 조화란.. 저런 남사친 선배는 어디가야있나요ㅜㅠㅠㅠ 저 암호닉 묵'으로 신청할게요!! 신알신하구 가여!!!♡
6년 전
오보이
묵!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ㅎㅎ 저런 남사친이랑 선배 저도 제발 나타났으면..하.. 댓글 감사해용❤️
6년 전
독자19
와 진짜 점점민현이가 여주를 뭔가 다른감정으로바라본다는 기분이들어요♡ 물론행쇼했으면좋겠네용♡
6년 전
오보이
뭔가 이상하져~~~? 그쵸~~~? 댓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0
민현이 너무 설레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종현이는 귀엽고ㅜㅠㅠㅠㅠㅠㅠ그냥 둘이 04...
6년 전
오보이
둘 다 넘 좋져ㅠㅠㅠㅠㅠ저두요ㅠㅠㅠㅠ 댓글 감사합니닷!
6년 전
독자21
민현이ㅠㅠㅠㅠ너무착하고 스윗하구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민현아 좋아해ㅠㅠㅠㅠㅠ흑ㅠㅠㅠㅠㅠ독자님도 제가 좋아해요!
6년 전
독자22
민현...너무..설레서..하...
6년 전
오보이
말을 이어내지 못하시는 독자님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3
끼야오오오오오옹유오오 ㅠㅠㅠ 내 사랑이 치킨이 아니라 황민현 앞에 가야되는거 아닌가요우우 이 커플 찬성이요!!! [샤랑]으로 암호닉 신청해욧❤
6년 전
오보이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댓글도 감사해용❤️곧 다음편 올릴게요 ㅎㅎㅎ
6년 전
독자24
포카리입니다!
으아아아아 작가님...남사친 아닌 거 확실...진짜 확실...세상엔 저런 남사친 없고..............걱정해주는 남사친(황민현한정)있었음 좋겠네여..
오늘도 망붕어가 되어...떠도는 저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년이는 왜케 설레고 난리난리!!!!!!!!!!!!
작가님도 항미년만큼 사랑입니다,,,

6년 전
오보이
포카리님 안녕하세요!
미년이 남사친 아니에요,,(절레절레) 저런 남사친 진짜 없어요,, 댓글 감사해용❤️

6년 전
독자25
남사친이 민현이라니.....진짜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뎄다ㅠㅠㅠ물론 여주는 모르겠지만..ㅠㅅㅠ
6년 전
오보이
여주도 그렇겠죠?! 댓글 감사해용!!
6년 전
독자26
뿜뿜이입니다...혹시 여주는 눈치가 아주 많이 없는 편입니까?_?그렇지 않고서야 저렇게 민현이가 행동하는데도 눈치가 없을수가 없어요...아주 대단해~
6년 전
독자27
저 둘은 절대 친구사이가 아닙니다 절대(๑•̀ㅂ•́) ✧!!세상엔 저런 남사친이 존재할리 없어여... 그리고 여주는 눈치릉 더 기를 필요가 있을것 같슴니당 하하 아 작가님글은 매번 항상 설레는것같아요... 시험기간에 힐링하고갑니당! 좋은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28
아 맞다 그리고혹시 지금도 암호닉 신청 될까요?? 아까부터 계속 정주행 했던 새럼입니당!ㅎㅎ,,
신청 된다면 [쀼쀼링]으로 부탁드립니당!!!╰(*´︶`*)╯♡

6년 전
독자29
민현이 너무 다정하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ㅜㅠ 종현이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치이네요...!
6년 전
독자30
아 민현이랑 종현이 둘다 좋네요 흑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1
크으
6년 전
독자32
저도 남사친과 회장 오빠 주세여,,, 진짜 무슨 복을 타고 났으면 저렇게 잘생긴 남사친과 오빠를,,,
6년 전
독자33
민현아ㅜㅜ 여주가 다쳐서 속상했어 울 민현? ㅠㅠ 그래도 착하다 진짜 황민현 최고 착해ㅜㅜㅜㅜㅜㅜㅜㅜ 흑흑
6년 전
독자34
[오레오]
와 ㅠㅠㅠㅠㅠ믾ㄴ이 진짜 너무 다정해유ㅠㅠㅠ
남사친이 어떻케 저렇게 다정할슈가 있죠 ㅠㅠ?
진짜 가면 갈수록 민현이가 제 마음을 다 흔들어 놓네요 ,,,큘ㄹ럭ㄱ,,,"-" !!!
종횬이도 너무 다정킹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잘 봤어요 ~~~~~❤️❤️❤️

6년 전
독자35
ㅜㅜㅠㅠ ㅠㅠ 미년이랑 부기랑 둘이 ㅜㅜㅠㅠ
여주 좋겟다 ㅠㅠㅠㅠ 흐어어어어ㅓㅓ 복바다써진짜ㅜ

6년 전
독자36
다쳤다고 저렇게 걱정해주는 남사친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
6년 전
독자37
저런 남사친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8
나도 민현이같은 남사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어디서 주워오고싶넹
6년 전
독자39
남사친...이상형... 뭐 미년이는 나의 완벽한 이상형이지먼... 하우ㅜㅠㅠㅠ빠져든다
6년 전
독자40
...저렇게 다정한 황민현에다가 김종현이라니.... 심장이 막 간질간질허구 그러네여 ..... 작가님 .. 사랑해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41
저런 남사친,,,실제로 존재는 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년나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2
종현이 ㅠㅠㅠㅠㅠ뜬금 전화라니 저같으면 심쿵사로이미..주륵...아근데 황민현같은 남사친있었으면 맨날 절했을꺼에요 ㅠㅠㅠ저런남자세상에어딨어!!흑
6년 전
독자43
흑 후회하지말자ㅠㅠ저런민현이 없다진짜ㅠㅠㅜㅠ작가님은 글을 너무 설레게 잘쓰시는거같아요..♡
6년 전
독자44
와 세상에 저런 남사친이 존재는 하나요 와 황민현 정말정말 최고입니다 넘 조아요...
6년 전
독자45
ㅠㅜㅜㅜ 저렇게 다쳤다고 하루종일 걱정해주고 기분 안 좋다고 미안해하는 남사친이라니 ㅠㅜㅜㅜㅠㅜㅜㅠㅠ
6년 전
독자46
저도.. 다치면 볼을 잡고 괜찮냐구 물어봐주는 다정한 남사친.. 잘생긴 남사친이랑 학교 선배... ㄴㅓ무 고파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니임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7
ㅁㄴ현이 걱정해주는거 너무 설레냐ㅜㅜㅜ 그냥 둘니 얼른 사걌으면...ㅎ
6년 전
독자48
재밌어요ㅜㅠㅠㅠㅠ오늘도 분량 짱짱하고 민현이는 설렙니다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49
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도 민현이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스윗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0
ㅋㅋㅋㅋㅋㅋㅌㅋ아 미념이 걱정하는 거 너무 좋아요ㅜㅜㅠ 여주 나빠,,,!,!,, ㅜ 종현이가 저녁에 전화해주는 삶이라니,,, 행복한 삶이다
6년 전
독자51
ㅋㅋㅋㅋ단순한 여주...
6년 전
독자52
아 여주 미녀니한테 왤케차가운거예여ㅠㅠ 흑흑 내가 더 상처ㅠ
6년 전
독자53
ㅠㅠ미년이가 여주 좋아하는거자나여ㅠㅠㅠㅠ그런거쟈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규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1058 갈색머리 아가.. 07.04 20:56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소나기 下16 갈색머리 아가.. 07.04 10:46
뉴이스트 [뉴이스트/JR] 여보세요1 0315 07.03 23:19
뉴이스트 [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삼각관계에 엮이게 될 확률 0127 물방울 07.03 23:09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955 갈색머리 아가.. 07.02 21:28
뉴이스트 [뉴이스트/프로듀스101/김종현] 최면술사 (上)22 랑두 07.02 21:21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855 갈색머리 아가.. 07.02 12:00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소나기 上11 갈색머리 아가.. 07.02 02:30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759 갈색머리 아가.. 07.01 21:39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특별편19 갈색머리 아가.. 07.01 00:35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649 갈색머리 아가.. 06.30 23:03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550 갈색머리 아가.. 06.30 13:06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I279 어니 06.30 02:34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5114 오보이 06.29 22:43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448 갈색머리 아가.. 06.29 00:29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482 오보이 06.28 23:29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353 갈색머리 아가.. 06.28 15:23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398 오보이 06.27 23:13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구면과의 소개팅은 원래 이런 건가요? 아부지, 날 보고 있다면 정답을 알려 줘! ..90 글. 06.27 21:24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265 갈색머리 아가.. 06.27 14:39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160 갈색머리 아가.. 06.26 23:02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0072 갈색머리 아가.. 06.26 00:52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H328 어니 06.25 19:53
뉴이스트 내가 보고 싶은 뱀파이어 늑대인간 엮이고 엮인 썰 06.24 21:06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김종현/황민현/최민기/강동호] 리얼남매 Talk -특별편220 몽그리 06.21 23:51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G280 어니 06.20 01:37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느그 집엔 김종현 없지? B20 감자소년 06.20 0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