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나츠사마 전체글ll조회 2104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9년 째 친구인 정재현과 사랑둥이 썰
2



406호 프로젝트 - 웃어주세요


















재현은 환절기가 다가오면 잔병치레가 잦아지는 여주를 속으로 항상 걱정하는데, 안그래도 감기에 한 번 심하게 걸렸다 하면 몸살에 열에, 정신없이 앓아눕는 여주가기에 재현이 언젠가부터 가장 싫어하는 건 바로 여주가 아픈 일임. 정작 감기걸리면 아픈 사람인 여주는 그러면 몸 관리에 신경을 쓰느냐? 그것도 아님. 오히려 재현이 제 몸보다 보살피면 더 극진히 보살폈지, 여름밤에 잠에 들때면 이런 무더위에 이불은 사치라며 저리 걷어치워버리고 자는 내내 선풍기를 돌려놓는 버릇 덕에 안걸릴래야 안걸릴 수가 없는 감기였음. 그리고, 여주는 진짜로 감기에 걸려버림.














지난 밤, 잠에 들기 전부터 몸에 열이 오르는가 싶더니, 잠깐 왔다가 가는 미열이 아니라 금세 여주의 온몸이 불덩이처럼 열에 달아올랐음. 밤 10시, 평소같았으면 한창 재현으로부터 연락이 날아와 얘기를 나누고 있을 시간이었지만, 계속 울리는 카톡이 재현의 것인지 다른 누구인지는 몰라도 그걸 핸드폰을 들어 확인할 힘도 정신도 없던 여주는 이내 한숨 자고 일어나면 나을 가벼운 몸살기운일텐데 괜히 말하지 말자고 생각하며 재현도 심지어는 부모님도 모르게 그대로 온몸의 열을 끌어안고 오지 않는 잠을 청함. 이런 상황을 당연히 모르고 있을 재현은 계속해서 여주가 확인도 하지 못할 카톡을 연신 보내고 있었음.














그리고 대망의 다음 날... 한숨 푹 자면 낫기는 개뿔, 개도 안걸린다는 여름감기를 그것도 열이 펄펄 끓을 정도로 심하게 걸려버린 여주. 몸이 그렇게 아프니 지난 밤에는 잠을 잘 잤을리 만무하며 끙끙 앓아 뒤척였고, 어떻게 간신히 잠시동안 눈을 붙이기는 한 것 같은데... 등교시간이 한참 남은 이른 아침에 정신이 들어보니 온몸이 부었는지 눈 뜨는 것 조차 힘이 들었음. 도저히 학교에 갈 컨디션이 아니다 싶어 핸드폰을 들어 없는 힘까지 쥐어짜내가며 겨우겨우 담임선생님께 병결이라는 연락을 하고 나니, 문득 어젯밤 계속 핸드폰만 붙잡고 있었을 재현이 떠오름. 분명히 저를 걱정했을 것이 뻔해 뭐라고라도 연락을 하기 위해 재현의 카톡을 확인함.
















←   우재
                                                                                                                                                                                                                 
                                                                                              2017년 7월 12일 수요일                                                                              

[NCT/정재현] 9년 째 친구인 정재현과 사랑둥이 썰 2 | 인스티즈 

여주야

여주야

자나 왜 대답이 없지...

여주야

김여주?

나 연락 안되는거 제일 싫어하는 거 알면서

계속 안읽지 지금






[NCT/정재현] 9년 째 친구인 정재현과 사랑둥이 썰 2 | 인스티즈

나 혹시 해서 어머님한테 연락까지 했는데

너 잔다고 하시네

아.... 민망해..ㅋㅋㅋ

잘자 여주야 내일 봐 오후 10:20


                                                                                                                                                                                                             

                                                                                                                                                                                                             














보니까 카톡도 많이 와있고, 부재중 전화도 좀 찍혀있는데 심지어 재현이 여주 어머님한테도 연락했음... 다시 한 번 떠올리자... 재현이랑 여주는 9년 째 친구라는 걸. 여주 어머님이 여주가 잔다고 말씀하신 건 여주가 워낙 어제 아픈 티를 안냈기에 그렇게 알고 계신게 어떻게 보면 또 당연했음. 시간을 확인해보니 여전히 이른 8시 20분 정도... 여주는 그대로 핸드폰을 두들김.















←   우재

                                                                                                                                                                                                              

                                                                                              2017년 7월 13일 목요일                                                                              

미안해

어제 연락 안돼서....

나 오늘 학교 못 가

그것도 미안..


                                                                                                                                                                                                                                                                                                                                                                                                                              















손가락 움직이는 것 조차 버거운 탓에 난 오타들을 몇 번이나 거듭해 고쳐가며 한마디 한마디 전송한 여주는 곧 다시 무거운 눈을 감아버림. 아, 머리야... 어릴 적부터 이미 부모님이 맞벌이를 하셨기 때문에 가끔 집에 계실 때 빼고는 거의 혼자 뿐인 집에 여주는 적응된지 오래였지만 또 가끔 이렇게 너무 아픈 날에는 쓸쓸한 마음으로 항상 마음 속이 공허하곤 했음. 집에 종합감기약이 남아있던가 찾으러가야 하는데 아무것도 하기 싫고 아무 생각도 하기 싫어서 그냥 이불속에 더 파고들었음. 그 때 카톡- 하고 또 울리는 소리.















←   우재

                                                                                                                                                                                                                                                                                                                                                                                                                             

[NCT/정재현] 9년 째 친구인 정재현과 사랑둥이 썰 2 | 인스티즈

들었어

너 아프다며?

어떻게...ㅠㅠ

[NCT/정재현] 9년 째 친구인 정재현과 사랑둥이 썰 2 | 인스티즈

담임쌤

아하..

어젯밤에 갑자기 열이 나는 바람에

ㅎㅎ..

[NCT/정재현] 9년 째 친구인 정재현과 사랑둥이 썰 2 | 인스티즈

웃네?ㅎㅎ

ㅠㅠ왜 뭐...

[NCT/정재현] 9년 째 친구인 정재현과 사랑둥이 썰 2 | 인스티즈

장난이야ㅋㅋ

학교 끝나면 바로 갈게

뭐 필요한 거 있으면 사가고


                                                                                                                                                                                                                                                                                                                                                                                                                              















처음엔 재현이 화가 났나 싶어 당황한 감도 있었지만 곧바로 장난이라며 분위기를 풀어주는 재현 덕에 한시름 놓은 여주는 재현이든 누구든, 아픈 자신의 곁에 있어줄 누군가가 오기를 기다리며 다시 잠을 청함.















옆에서 들리는 전화벨소리에 힘겹게 눈을 뜬 여주는 누구에서 걸려온 전화인지 확인할 새도 없이 핸드폰을 바로 귀에 갖다대버림.















"여보세요...."

ㅡ나야, 학교 지금 끝나서 전화했어

"응.."

ㅡ목소리 심각하네... 나 때문에 깼어? 아직도 많이 아파? 약은 먹었고?

"하나씩 물어봐 바보야.. 머리 아파... 지금 깼는데 약은 안먹었고 아직 좀 아파.. 한숨 자고 나니까 조금 나아지긴 했는데."

ㅡ그렇게 많이 아팠어?

"응.... 어디야.."

ㅡ지금 교문 나왔어. 약하고 죽 사갈게. 아 초콜릿도 사갈까? 좋아하잖아

"응 고마워....."

ㅡ목 아프면 전화 끊어도 돼

"아니야 괜찮아 나 혼자있으려니까 너무 외로워"

ㅡ집에 혼자라고? 부모님한테 말씀 안 드렸어?

".....힝..."

ㅡ아이구 우리 여주 속상하겠네.. 전화 끊지 말고 계속 받아 나 빨리 갈게

"......재현아......."

ㅡ응

"..나 너무 서러워ㅠㅠㅠㅠ 으허어엉어어ㅓ어ㅓ엄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ㅡ아잇..ㅋㅋㅋ 울지말구우......















재현이와 통화 중에 결국 서러움이 대폭발해서 울어버리는 여주... 울음이 한 번 터지니까 그냥 울어재끼는 여주와, 그런 여주 달래랴 약국 가서 종합감기약 쓸어오랴 죽 가게에서 죽 사랴 편의점에서 초콜릿 한움큼씩 집어서 계산하랴 바쁜 재현... 근데 또 전화기 너머로 들리는 여주 우는 코맹맹이 목소리가 귀여워서 웃음 참느라 혼남. 어느정도 여주가 울음을 그칠 때 쯤에 마침 여주네 집에 도착한 재현은 익숙하게 집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옴. 현관에 신발을 벗어놓으면서 동시에 여주 이름부터 부르는 재현이 전화를 끊고는 여주의 방 앞으로 향함. 들어가도 돼? 문 앞에서 물어보는 목소리에 여주가 웅... 하고 잠긴 목소리로 대답을 하니 방문을 열고 재현이 안으로 들어옴.

















"늦었지... 최대한 빨리 온다고 하긴 한건데.."

"...뭘 이렇게 바리바리 싸들고 와....??"

"너 그 소리 할까봐 안그래도 많이 뺀 건데 이거? 일단 약부터."















침대에서 몸을 살짝 일으킨 여주가 양손 가득 봉지를 들고 온 재현을 보며 한 소리를 하자 재현은 그럴 줄 알았다는 듯 약봉지부터 손에 쥐여주며 화제를 돌림. 부엌으로 가 한 컵 가득 물을 채워 온 재현이 여주에게 물컵을 건네자 금세 감기약을 집어삼킨 여주가 다시 침대 위로 늘어짐. 죽 먹어야지, 죽. 그리고 약 삼키자마자 바로 누우면 안 돼. 타이르듯 말하는 재현의 말에 안들린다는 듯 눈을 꼭 감은 여주의 곁에 재현이 다가와 침대맡에 걸터앉음.















[NCT/정재현] 9년 째 친구인 정재현과 사랑둥이 썰 2 | 인스티즈

"음, 그래서... 아까는 뭐가 서러워서 그렇게 울었나~?"


"아 시끄러..!!"

"응? 혼자 있는 게 서러웠어 그렇게?"

"시끄럽다고 했다 진짜...."

"우리 초등학교 때도 이런 적 많았는데 기억나? 너 집에 아무도 없고 혼자 있는데 아파 죽겠다고 나한테 전화하고 그랬었잖아."

"......"

"또 언제는 집에 혼자 있기 싫다고 대성통곡을 하면서 전화를 하지를 않나. 열살 때하고 지금하고 변한게 하나도 없어, 우리 여주."

"..아 뭘 또 그런 거 가지고 차암내~... 치사하다 치사해 애기 때 좀 그럴 수도 있지."


[NCT/정재현] 9년 째 친구인 정재현과 사랑둥이 썰 2 | 인스티즈

"그래~ 여주는 아직도 아가야 아가~"


"와, 너 진짜.. 아픈 사람 놀리기 있냐..."

"조용히 하고 우리 아가는 이제 죽 먹어야죠~ 오늘 첫 끼라 배고프겠네."

 "나 다 나으면 두고 보자 너"















한창 여주 놀리기에 재미가 들려 나름 여주의 흑역사(?)까지 들추며 깔짝대던 재현이 이내 봉지에서 죽을 꺼내 뚜껑을 열고 일회용 숟가락의 봉지를 깠음. 그러곤 숟가락을 여주에게 건네주려다가, 아, 아가니까 먹여줘야되나? 라는 회심의 일격을 날리자 저를 흘깃 째려보는 여주의 눈빛을 읽곤 곧바로 아아 알았어, 안할게. 라며 꼬리를 내림.















"아. 생각해보니까 너 죽 먼저 먹이고 약을 먹였어야 되는데... 깜빡했다."


"괜찮아, 그게 그거겠지 뭐...(쿨워터향)"



[NCT/정재현] 9년 째 친구인 정재현과 사랑둥이 썰 2 | 인스티즈

"아니, 진짜 너 아프니까 내가 정신이 없어 죽겠다...ㅋㅋㅋㅋ"



[NCT/정재현] 9년 째 친구인 정재현과 사랑둥이 썰 2 | 인스티즈

"그러니까 그만 좀 아파라 응? 울어서 사람 걱정시키지도 말고. 나 있으니까 바보야."















[NCT/정재현] 9년 째 친구인 정재현과 사랑둥이 썰 2 | 인스티즈

9년 째 친구인 (가끔은 너무 다정한)정재현과 사랑둥이 썰
2 김여주를 위해 언제나 준비된 정재현

END 














COMMENT
즐거운 주말 보내세여!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미쳤어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진짜 정재현 현생에 존재해줘,,,
6년 전
독자2
아 진짜 어쩜 좋아여 너무 설레뇨ㅠㅠㅠㅠ
6년 전
독자3
진짜ㅠㅠㅠㅠㅠ 재현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쓰ㅠㅠㅠㅠ
6년 전
독자4
아니 어딜봐서 친구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사겨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너무 설레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
뿜뿜이입니당 작가님!!아 그래두 재현이가 잇어서 저렇게 살아있고 정말 다행이네요!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18.34
하.. 재현니,, 내가 마니좋아해,,,,,
6년 전
독자8
옛날 글 찾다가 들어왓ㅆ습니당 ㅎㅎ언제올라올진 모르지만 신알신하께용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워너원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황제 흥신소 . 0332 뽐봄 07.16 21:38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 영업2팀 강과장은 양아치니? 024368 Y사원 07.16 21:11
기타 [MXM/임영민] 무뚝뚝한 사랑꾼 1383 꼬부기 덕후 07.16 20:45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pick me up! 텍파입니다31 픽미업 07.16 20:3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라이관린] 아랫층에는 외국인이 산다 013 윗집 07.16 20:11
워너원 [워너원/하성운] 동네에 하나쯤은 있는 하성운 I137 홍차화원 07.16 20:07
엔시티 [nct/이민형] 룸메이트12 여름엔 박수 07.16 19:31
프로듀스 [MXM/임영민/김동현] 양극단-서로 매우 심하게 거리가 있거나 상반되는 것 97 체리맛토마토 07.16 18:30
워너원 [브랜뉴/워너원/임영민/김동현/박우진/이대휘] 리얼남매 Talk -1448 몽그리 07.16 17:3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나는 남사친 덕후이다. 불만있는가? -2편-28 너듀더쿠 07.16 17: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같은 회사 직원 너탄X회사 팀장님 전정국 조각 1799 침벌레 07.16 16:50
프로듀스 [브랜뉴뮤직/임영민] 불가항력B43 불항 07.16 15:48
워너원 [워너원/하성운] 개도 안하는 짝사랑을 누가 한다고 C9 verbal 07.16 15:28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안형섭] 왜_ 쪽팔림은_쟤_앞에서만_계속되는가_? C10 취취 07.16 14:34
프로듀스 [스타쉽/정세운] 정세운은 날 제외한 모든 여자와 친하게 지낸다 PRO22 아기물꼬기 07.16 14:32
엔시티 [NCT/정재현] 9년 째 친구인 정재현과 사랑둥이 썰 28 나츠사마 07.16 13:09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04185 김코튼캔디 07.16 12:23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스트로베리 필드 A18 뷔메랑 07.16 09:3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나는 남사친 덕후이다. 불만있는가? -1편-25 너듀더쿠 07.16 04:55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봄의 환상 제8장 ; 급할수록 돌아가라10 스타티스 07.16 04:52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황민현] 김종현 찾기 016 글쓰는걸사랑하.. 07.16 04:47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제 남자친구는요, 0121 갓황 07.16 04:01
프로듀스 [브랜뉴뮤직/임영민] 영민 님, 피 주세요!6 복숭아무지개 07.16 03:58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Good Face 10.facebook75 프듀스북 07.16 03:47
프로듀스 [브랜뉴뮤직/프로듀스101] 브랜뉴 뮤직 홍일점 연습생34 프듀스북 07.16 03:11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알다가도 모를 박우진 上 27 교생친구 07.16 02:37
프로듀스 [프듀/김용국/켄타] 조용한 고양이와 사악한 댕댕이 A15 켄콜개짱 07.16 02:24
전체 인기글 l 안내
6/5 1:14 ~ 6/5 1: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