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Baby J 전체글ll조회 2189l 1

[EXO/김종인] 복수를 위해 홈마스터를 자처하다. 五 | 인스티즈 

 

BGM :: FKJ - Lying Together 

  

  

  

「복수를 위해 홈마스터를 자처하다.」 

Baby J 

  

  

  

 

  

  

  

  

  

“그럼 왜 하는 건데요, 그거.”
“말할 수 없는 사정이 있어요.”
“그 사정이라는 게 김종인한테 복수하는 거예요?”
“……….”
“나 사실 그 날 다 봤어요. 갑자기 뛰쳐나간 김종인 잡으러 갔다가.” 

  

  


귓등을 매섭게 감싸던 바람 소리 가운데 변백현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주먹을 꽉 쥐며 말 한 변백현의 말에 놀라 눈을 크게 떠 버렸다. 

모든 내용을 다 들었다는 변백현의 말에 대답하지 못한 채 그저 멍하니 변백현을 바라볼 수밖에 없었다. 

이렇게 내 복수가 허무하게 끝이 나버릴 것만 같은 절망감에 그저 멍하니 있어 버렸다. 지금 내 감정을 그 누구 하나 알아주지 못할 것이다. 

다른 사람에게, 그것도 같은 멤버에게 들켰다는 허망 감에 그저 주먹을 꽉 쥘 수밖에. 

미안하지만 나 복수하는 거 그만둘 수 없어요. 꽉 쥔 주먹을 더욱 꽉 쥐며 변백현에게 말을 했다. 

주먹을 꽉 쥐어서일까, 손에 꽂아놓은 링거를 타고 올라오는 핏줄기가 보인다. 

딱딱하게 굳은 표정을 한 채 그렇게 링거를 신경질적이게 빼내곤 변백현을 지나쳤다. 

  

  


“그 복수, 내가 도와줄게요.”
“……….”
“내가 도와줄 테니까 나 밀어내지 마요.”
“아니요. 나 혼자 해요.”
“복수에 날 써도 된다고. 혼자 험난한 길 걷지 마요.”
“결국에 상처받는 건 그쪽이니까 나 혼자 한다고요.”
“상처받아도 상관없으니까 복수를 하는 그 시간만이라도 동백이랑 있고 싶어요.” 

  

  


이러는 거 우스운 거 알아요, 그렇지만 나 동백 데뷔 초창기 때 보고 계속 동백 행방 찾았어요. 그러니까 이젠 밀어내지 마요, 힘들게 만났잖아. 

묵묵히 변백현을 지나치자 내 손목을 꽉 붙들은 채 말을 이어가는 변백현. 변백현의 말을 듣고 놀랄 수밖에 없었다. 데뷔 초창기부터 내 행방을 찾았다…. 

같은 멤버에게 하는 복수를 도울 테니 함께 하자, 모자를 푹 눌러쓴 채 말을 이어가는 변백현을 향해 뒤를 돌아서니 가늘게 떨려오는 변백현의 어깨가 눈에 띄었다. 

  

  


“내가 상처를 너무 많이 받아서, 더는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고 싶지 않아요. 상처가 얼마나 큰지 나도 아니까.”
“상처받을 각고 했으니까 상관없어.”
“……….”
“네 옆에 있을 수 있다면 쓰디쓴 약도 달게 먹을 수 있다고. 그러니까 제발,” 

  

  

  


변백현에게 붙잡힌 손을 억지로 떼어내며 말을 하자 갑작스럽게 날 안고선 말을 이어가는 변백현 때문에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날 감싸 안은 채 애원하듯 말하는 변백현의 목소리에 난 그저 변백현의 등을 토닥이는 것 밖에 해줄 수 있는 게 없다. 

복수의 유용한 카드이나, 상처는 지독히도 아프고 아리니까. 

  

  


“싫다는 말 하지 마. 이미 각오 됐고, 어떻게 해서든 네 복수 도울 테니.”
“…난 분명 상처받는 건 변백현 당신이라고 했어요.”
“가자. 상처를 받든, 쓰디쓴 고통에 몸부림치든 그건 내가 한 결정이고 내가 겪을 일이니까 신경 쓰지 마.” 

  

  


굳게 다짐한듯한 변백현의 목소리를 듣고 재차 확인하니 날 벤치로 이끌어 앉히곤 머리를 쓰다듬는다. 내 복수를 적극적으로 도울 사람이 한 명 생겨났다. 

굳게 다짐한듯한 그를 보니 불안했던 감정이 사라지는듯하다. 이렇게 복수를 성공하겠노라는 다짐을 한 번 더 한 것 같다. 

복수의 끝은 모두의 아픔과 시련, 나락이겠지만 도전하려 한다. 

아픔과 고통을 각오했으니. 

  

  

  


벤치에 나란히 앉아 변백현에게 복수를 어떻게 할 것인지 설명을 해주었다. 

그는 내 말을 듣는 것인지, 아닌지, 그저 내 얼굴을 빤히 쳐다보며 얼굴 한가득 미소를 짓고 있다. 

앞으로의 계획은, 김종인이 나에게 했던 것보다 더욱 치밀하고, 더럽고, 추악한 짓이다. 변백현, 그에게는 몹쓸 짓이지만 그와 교제를 하기로 했다. 

복수를 위해선 못할 것이 없는 나와, 나와 함께 있다면 못할 것이 없다는 그. 

악에 받친 내 제안을 받아들인 그는 내 손을 꼭 붙잡은 채 병실로 날 끌고 갔다. 

  

  

  


“내가 예상치도 못한 일을 할 수도 있어요.”
“괜찮아요. 어떤 일이든 다 받아줄게.”
“들어가요.” 

  

  

  


병실 문 앞에서 그에게 짧은 충고를 했다. 김종인에게 복수하기 위해선 예상치도 못한 일은 뭐든 할 수도 있으니, 병실로 들어서자마자 적막감이 온몸을 휩사 안았다. 

조용한 병실 안에서 창문에 기대어 우두커니 서 있는 김종인과 그런 김종인의 행동을 살피는 박경리. 이 둘의 사이는 어떻게 발전할지, 그저 기대감만이 가득했다. 

손을 꼭 붙잡은 채 병실 안으로 들어오는 나와 그를 본 김종인은 기대어 있던 몸을 일으켜 나에게로 다가왔다. 

  

  


“손은 또 왜 그래.”
“어쩌다 보니,”
“간호사 불러야 하는 거 아니야?”
“네가 신경 쓸 필요 없어, 신경 써줄 사람 있거든.” 

  

  

  

내 앞에 우뚝 멈춰 선 김종인은 피로 물들어버린 병원복 소매를 본 후 걱정 비스름한 것을 해왔다. 

그런 김종인에게 싸늘한 대답을 하며 변백현을 쳐다보니 아, 하며 병실을 나가버렸다. 

그가 병실을 나간 후 김종인은 나에게 더욱 밀착하곤 천천히 내 머리칼을 넘기기 시작했다. 

무슨 생각으로 이런 행동을 하는지, 김종인의 손을 휙, 쳐내며 침대로 향해 침대에 걸터앉았다. 

이렇게 하면 네 기분 어때?. 침대에 앉아 노트북을 켜자, 김종인이 경리씨에게 다가가 어깨동무를 하며 나에게 물어온다. 

기분이라, 그다지 아무렇지도 않다. 네놈의 속을 모를 리가 없으니. 

  

  


“김종인, 너 뭐하냐.” 

  

  


경리씨에게 다가간 김종인을 본 후 아무렇지도 않아. 라고 대답하니 화가 난 듯 내 앞으로 걸어온 김종인은 내 턱을 잡아 자신의 얼굴과 밀착시켜 버렸다. 

가깝게 마주한 얼굴 때문인지 표정이 일그러져 버렸다. 서서히 고개를 비틀며 나에게 김종인이 다가왔고, 입술이 맞닿기 바로 전 그가 들어와 김종인을 떨어뜨렸다. 

그는 딱딱하게 굳은 얼굴로 김종인에게 물었고. 김종인은 그냥, 하며 웃음을 터뜨려 버렸다. 

김종인에게 다가가려는 그를 붙잡으니 한숨을 한 번 쉬곤 나에게 와 소독약이 가득 묻은 솜으로 팔을 닦아냈다. 

  

  

  

  

  

  

- 

  

  

  

  

  


“갈게.”
“조심해서 가요.”
“스케줄 끝나면 올게. 걱정돼서 혼자 있게 못 해.”
“푸흐, 빨리 가.” 

  

  

그 후 나는 김종인의 말에 대답하지 않았다. 박경리, 그 여자 역시 아무런 말도 하지 않은 채 이불을 푹 뒤집어쓴 채 미동도 없이 누워 있을 뿐. 

시간이 지난 후 스케줄로 인해 자리를 비워야 한다는 그의 말을 듣고선 빨리 가라며 병실 문 앞까지 그를 끌고 갔다. 

그와 나의 대화를 들은 김종인은 무표정을 지은 채 나와 그를 번갈아 쳐다보고만 있다. 

멍하니 그와 나를 쳐다보는 김종인을 보니 더욱 빠르게 복수를 하고 싶어 그에게 다가가 허리를 감싸 안은 채 말을 했다. 

  

  


“보고 싶으면 전화해요. 영상통화면 더 좋고.”
“알겠어.”
“보고 싶어서 어떻게 기다려,”
“금방 올 테니까 자고 있어요.” 

  

  


그의 가슴팍에 얼굴을 묻은 채 김종인을 바라보며 말을 하니 어이가 없는 듯 웃어버린다. 

보고 싶으면 전화해. 영상통화면 더 좋고, 보고 싶어서 어떻게 기다려. 

김종인과 사귈 때 김종인이 나에게 한 말을 천천히 읊으니 김종인의 표정을 점점 썩어 문드러지는 듯 했다. 

김종인의 표정을 보면 볼수록 나의 행동은 더욱더 대담해져만 갔다. 그의 어깨를 붙잡은 채 김종인을 한번 쳐다본 후 그의 입술에 입을 맞춰버렸다. 천천히, 아주 천천히. 

이 모든 상황을 보고 있던 김종인은 자리를 박차고 나가버렸다. 이걸로 끝날 거라는 생각은 하지 말았으면 좋겠네, 내 복수는 이렇게 시시하게 끝날 게 아니거든. 

  

  

  

“미안, 많이 놀랐죠.”
“아니, 하나도 안 놀랐으니까 하루하루가 오늘만 같았으면 좋겠어.”
“빨리 가봐요. 늦겠다.” 

  

  


김종인이 나간 후 난 그에게서 바로 떨어졌다. 많이 놀랐는지 눈을 크게 뜨고 날 쳐다보는 그에게 미안하다고 하니 눈웃음을 치며 말하곤 그가 나가버렸다. 

이렇게 복수에 한 걸음 더 다가선 것 같다. 앞으로 어떤 흥미로운 일이 벌어질지, 너무 기대되고 설레기만 하다. 

남들이 본다면 날 미쳤다고 생각하겠지, 하지만 미친 게 맞으니 어쩌겠나. 

  

  


“백현오빠랑 사귀는 거에요?”
“그건 왜요?”
“그럼 종인이는요?”
“그니까 그런 걸 왜 묻느냐고요.” 

  

  


그가 병실을 나간 후 침대에 앉아 노트북을 만지니 이불을 뒤집어쓰고 있던 경리씨가 말을 걸어왔다. 

여전히 이불을 뒤집어쓴 채 말을 하던 경리씨는 그런 걸 왜 묻느냐는 나의 말에 이불을 걷으며 침대에 앉아 날 바라봤다. 

아까의 살벌했던 표정은 어디로 갔는지 또다시 측은한 표정으로 날 바라보는 경리씨의 시선을 피해버렸다. 

나의 복수의 걸림돌이 될 것만 같은 느낌이 들었기에, 

  

  


“나 김종인 좋아해요. 팬으로서 말고,”
“잘해봐요.”
“그럼 나 좀 도와줘요.”
“내가 왜 그래야 하는 건데요?”
“우린 친구잖아요.” 

  

  


아, 친구. 미안한데 난 친구 없어요. 측은했던 표정을 풀고 나에게 다시 무서운 표정을 지은 채 말하는 경리씨. 

그런 경리씨에게 싸늘한 대답을 남긴 채 노트북을 집어넣고 침대에 누워버렸다. 

우리 친구 아니었어요?. 침대에 누워 눈을 감은 채 가만히 있으니 다시 입을 여는 경리씨. 대답조차 하지 않고 경리씨를 등지고 누웠다. 

친구, 그런 감정따위 나에겐 없다. 잠깐은 있었을지 몰라도, 지금은 없다. 한 번 더 김종인에 의해서 친구를 잃고 싶지 않았다. 

경리씨와 친구가 된다면 난 경리씨를 잃을 게 뻔했으니. 

김종인은 어딜 가든 나에게 훼방을 놓으며 나의 모든 것을 빼앗고, 자신의 행복만을 챙기는 파렴치한 인간이니. 

  

  

  

  

  


암호닉 

『 준짱맨 〃 라인 〃 웬디 〃 고구마감쟈 〃 둉글둉글
토익 〃 비타민 〃 웨하스 〃 위아원 〃 유민
제이너 〃 파닭 〃 바밤바 〃 뾰루지 〃 오리꽥꽥
하늘 〃 과일빙수 〃 미역 〃 작은별 〃 능률
빨강큥 〃 쌀과자 〃 징어징어 〃 레몬 〃 초록비
레건살 〃 대다나다 〃 이킴 〃 디유 〃 자판기
플랑크톤회장 〃 크르렁 〃 모찌큥 〃 리인 〃 펑키펑키
노노 〃 자몽 〃 여동생 〃 킴카 〃 망고
2평 〃 봄 〃 둡뚜비 〃 으르렁 〃 알로에
요플레 〃 옥수수 〃 꿀벌 〃 푸틴 〃 봉봉봉
우왕굿 〃 나그랑 〃 똥백현 〃 배고파요 〃 몽몽구
자뇨르 〃 보라돌이 〃 스윙칩 〃 찬아 〃 조디악
사과 〃 메롱롱 〃 다루 〃 텐더 〃 요구르트
간장 〃 하늘하늘해 〃 터진 호빵 〃 예찬 〃 쥬스
눈두덩 〃 김종대 〃 메롱롱 』
 


Baby J

  

이제 드디어 복수가 시작 됐네요. 

앞으로는 다소 잔인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잔인하면 잔인할수록 여주가 얼마나 복수심에 겨워 살았는지 알 수 있겠죠. 

이번 글은 몇 편으로 갈지 예상을 하지 못해 쓸 수 있는 한 빨리 쓰도록 하려고요. 

앞으로도 끝을 향해 함께 달려보아요!!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둉글둉글이에요...
배켠아...너왤캐 부짱해퓨ㅠㅠㅠㅠㅠ배켜나ㅠㅠㅠㅜ
우리큥이 상처받으면 어똑해요ㅠㅠ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
바밤바☆백현이가 동백많이 좋아하는 거 같아서 속상하기도 하고 응원해주고도 싶은데... 경리도 응원해주고 싶은데... 다들... 하..
10년 전
독자4
진짜 보면볼수록 경리가 미워진다 ㅜㅜ 백현이는 무슨생각으로 돕겠다고 했는지 모르겠고 ㅠ
10년 전
독자5
아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안쓰러워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리는또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잘지냈으면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어유경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
요구르트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리랑...내심..친해지길..바랫는데ㅠㅠㅠㅠㅠ흐어어어경리야미안해ㅠㅠㅠ종인이는징어꺼야ㅠㅠㅠ
10년 전
독자7
푸틴이에요!! ㅠㅠ 여주가 많이 쌀쌀하네요 ㅠㅠ 분명 그런 사람이 아니였을텐데 ㅠㅠ 그런데 경리랑 백현이 우짜나요 ㅠㅠ 내가 다 미안하네 ㅠㅠ 잘 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8
파닭이에요! 종인이가 여주를 어떻게 갖고 놀았으면 저렇게 상처를 받았을까요.. 안타깝네요.. 백현이도 불쌍하고, 여주도 불쌍하고..
10년 전
독자9
킴카예요. 아 백현이도 안쓰럽고 여주도.... 경리가 왜저러는지도 궁금하네요.
10년 전
독자10
하늘이에요ㅠㅠㅠ백현이안쓰러워서 어떻게요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여주도 불쌍하고..잘보고 갑니다.
10년 전
독자11
펑키펑키에요!!!우오옹ㆍ으오오낮에읽으니까 느낌이 또 다르네요!!ㅎ
그나저나 백현이가 먼저 도와주겠다고 할줄은 몰랐어요!!
먼저 도와준다고 하니까 미심쩍긴하지만 백현이 마저 가짜라면
여주가 너무 불쌍하네요ㅠㅜㅜㅜ진짜 이 복수가 제대로 될지..
성공해도 상처 받는건 똑같을꺼 같은데ㅜㅜ복수로 인해 과연 여주가
행복할수 있을까요ㅜㅜㅜ헝헝허오ㅜㅜㅜㅜㅜ경리는 뭔가 진심으로
여주를 대하는거 같으면서도 조금만 생각을 바꾸면 여주 이용해서
김종인이랑 잘해보려고 하는 거로도 보이고ㅜㅜㅜ모르겠네요ㅜㅠ
하긴 속마음은 작가님 밖에 모르죠...ㅋㄱ오늘도 너무 재밌게 잘 읽고가요~~ㅎㅎ

10년 전
독자12
ㅠㅠㅠㅠㅠㅠㅠㅠ백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상처받으면안되는데우래기ㅜㅜㅠㅠㅠ
10년 전
독자13
백현아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댑가뭐하는거야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아짜증난다ㅠㅠㅠㅠㅠㅠ김종인너도나쁘고왜그래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과일빙수에여 백현아ㅠㅠㅠㅠㅠㅠ너나중에힘들꺼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ㅙ그래써ㅠㅠㅠ
10년 전
독자15
이용당하는게뭐가좋냐ㅠㅠㅠㅠ나중에니마음은어쩌려고ㅠㅠㅠㅠㅠㅠㅠ아불쌍해요ㅠㅠㅠㅠㅠㅠ흐어유ㅠㅠㅠ
10년 전
독자16
라인임돠응헝허ㅠㅜㅠㅜ진짜여주야힘냈으면좋겠다오나전나는진짜왜그랬는지도모르고와....힘내라진짜화이팅!!!!!
10년 전
독자17
디유에요ㅜ 에여 백현이가 너무 착하네요ㅜㅜㅜ
10년 전
독자18
리인예요~백현이...우리큥 ㅠ불쌍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큥 ㅠㅠㅠ멍뭉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아픈길가니 ㅠㅠㅠ어휴 ㅠㅠㅠㅠ 응원해주고싶고ㅠㅠㅠㅠㅠㅠ 경리는너무나쁘당 ㅠㅜ
10년 전
독자19
망고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각관계인가요.............. 배켜니 안쓰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
유민이예요ㅠㅠㅠㅠㅠ백현이가 ㄷ동백좋아하고ㅠㅠㅠㅠ아...ㅜㅜㅜㅜㅜ진챠ㅠㅠㅠㅠ진짜 꼬여가네여ㅠㅠㅠㅠ경리랑....아...ㅜㅜㅜ
10년 전
독자21
토익이에요.
백현이가 동백을 많이 좋아하나보네요.. 그래도 결국 심각하게 상처받는 건 자신일텐ㄷㅔ 과연 그걸 감당할 수 있을가요ㅠㅠㅠ 딱 봐도 여려보이는 백현이를...ㅜㅜ 너므 안쓰러워요. 경리랑도 마찬가지고요...그리고 여전히 김종인 머릿속에는 뭐가 들었는지 의문... 종인이 나쁜넘ㅎ...

10년 전
독자2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안타깝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역시 경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불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는 무슨 생각일까.. 동백도 앞으로 어떻게나올지 기대되요!
10년 전
독자23
비타민이에여ㅠㅠ백현이는 상처룰 감내하면서도 동백옆에 있고싶어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안되ㅠㅠㅠㅠㅠㅠ안타까바듀ㅠㅠ
10년 전
독자24
배고파요에요 백현이 불쌍해ㅠㅠㅠ어떡하냐 경리는 뭔생각인거야
10년 전
독자25
ㅠㅠㅠ먼가백현이가불짱ㅇ유ㅠㅠㅠㅠ헝ㅇ유ㅠㅠㅠㅠㅠ복수가얼마나잔인할지ㅜㅠ
10년 전
독자26
으르렁이에요 백현이 너무 무리하지 마라 내가 다 불안하다ㅜㅜ 경리 착한 아이일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표정이 많은 아이였군요...ㄷㄷ진짜 사람은 쉽게 판단해서는 안될 존재라는 것을 한번더 확신 하는거 같아요 아맞다 작가님 카테고리가 인피니트 분들로 되어있네요..엑소로 바꿔주세여!!ㅎㅎ
10년 전
독자28
하..친구... 슬프다 ...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엉엉어 게다가 김종인은 무슨 수작이야 도대체 흙
10년 전
독자29
애들 왤케 다 불쌍해요 ㅠㅠㅠ 이게 다 종인이 때문이라면..(부들부들) 아무튼 앞으로 둘이 어떻게 풀어갈지 종인이는 질투를 어찌 표현할지 기대가 되네용!! 백현이 너무 상처 안 받았음 좋겠는데 ㅠㅠㅠ 아무튼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30
자뇨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헣헣 ㅠㅠㅠㅠㅠㅠㅠ 나븐 경리랑 ㄴ니ㅣ니?? 경리짜응은 또 왜이래요 ㅠㅠㅠㅠㅠ나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헣헣 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
ㅠㅜ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나중에상처받겟죠?ㅠㅠㅜㅜㅠㅠ불쌍해서어떡해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글잘읽고가요~!!
10년 전
독자32
오리꽥꽥이에요!!!!점점 복수극이 시작되는거가타요!!!!!!! 우리배켜니 나중에되서 마니부짱해질거 같은데 어뜨케요ㅠㅠㅠ
10년 전
독자33
미역이에요! 아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 너무 불쌍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도불쌍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중에는 모두다 행복해졌음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앞으로가 더 궁금해져요ㅠㅠ
10년 전
독자34
백현이좀안타까운데....ㅠㅠㅠㅠㅠㅠㅠㅠ왜그러는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행복해졋음좋겟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리는뭐지
10년 전
독자35
흐얼ㅠㅠㅠ 어떻게 복수를 하려고ㅠㅠ 그냥 복수같은거 다있고 백현이랑 행쇼해라ㅠㅠ
10년 전
독자36
레몬이예요 아 백현아 왜 스스로희생양이되는거야ㅜㅠㅠㅠㅠ상처안받았음좋겠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7
위아원이에요
백현이가힘들걸알면서도여주를도우네요ㅠㅠㅠㅠㅠ그만큼좋아한다는거겠죠?ㅠㅠㅠㅠ그리고앞으로복수가어떻게될지궁금하네요....오늘종인이행동보면진짜빨리복수하는걸보고싶네요....잘보고갑니당

10년 전
독자38
눈두덩!!아 드디어 복수가 시작되었네요ㅜㅜ백현이 상처받을까봐 걱정했는데 백현이가 이렇게까지 말하면 아...데뷔초창기때부터 찾았다니ㅜㅜ백현아ㅠㅜ김종인도 막 놀리고싶은가본데 그렇겐 안되지ㅋ전 여주편입니다 복수 성공했으면 좋겠어여!!!경리도 저런애보다 더 좋은남자만나!!!김종인은 안돼ㅜㅜ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39
보라돌이예요...ㅜㅜㅠㅜㅜㅠㅜ 흑...ㅜㅜ 백큥이가...상처를 많이 받을거 같은데...휴ㅠㅠ 어쩌자구 들어줬는지...ㅠㅠㅜㅜㅠㅠㅜㅜ많이 받지만 말아라!!!!!!!ㅠㅠ
10년 전
독자41
김종대입니다ㅠㅠㅠ아휴....백현아....왜그러니ㅠㅠㅠㅠ상처받을걸알면거그러는거보니 백현이가 동백을 많이좋아하나봐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2
둡뚜비에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상처받으면어쩔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3
쌀과자에요! 잔인한.. 복수가 될 수 있다니ㅠㅜ 과거에 종인이가 여주인공을 얼마나 심하게 갖고 놀았으면.. ㅠㅠ 백현이가 다 알고도 도와주겠다고 할 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진짜 좋아해서 교제하는게 아닌데도 좋다니.. 내가 좋아해줄게 백혀나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4
백현이 상처 많이 받을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그만큼 여주가 좋나봐요ㅠㅠㅠㅠㅠ여주 그냥 복수는 그만두고 백현이랑 행쇼하면 안되나ㅠㅠㅠ그게 최고의 복수일듯 싶은데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5
능률이예요 헝...백현이가 너무 불쌍해요 백현이랑 차라리 잘됐으면 좋겠어요ㅠㅠㅠ앞으로 둘다 상처를 안받았으면 좋겠는데ㅠㅠㅠ
10년 전
독자46
어휴..백현이가 불쌍하고 안타깝네여..ㅠㅠㅠㅠㅜㅠㅠ
10년 전
독자47
백혀나ㅜㅠㅜㅠㅠ혀나ㅠㅠㅠㅠ왜그렇게 자초해ㅠㅠㅠㅠ큥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8
자판기에요ㅠㅜㅜㅜㅠㅜㅜ 결국엔 백현이가 자처해서 복수를 도와주는구나.. 큰 상처는 안받았으면 좋겠다ㅜㅜㅜㅠ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49
어..음.. 갸인적으로는 백현이가 가장 불쌍한.. ㅇㅇ이에게.사랑이빠져서ㅠ이용당하고ㅠ같은 멤버인 니니를 벼랑끝으로ㅠ모는거잖아요.. 같은 멤버가 나락으로 떨어지면 그 그룹또한 치명타일터. 그럼 엑소 12명에게 피해가가고... 아!!! 복잡해여ㅠㅠ
10년 전
독자50
어휴....진짜이넷의관계는어떻게흘러갈까요또경리는어떻게될까요여기서걱정안되는사람은없네요...아휴ㅠㅠ
10년 전
독자51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뭐야ㅠㅜㅠㅜㅠㅜ뭐야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10년 전
독자52
아 ㅠㅠㅠㅠ진짜 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9년 전
독자53
백혀니가 여주 많이 좋아하나봐여ㅠㅠㅠ 저렇게 착해서우짤꼬ㅜㅜㅜ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