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글.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글. 전체글ll조회 5542l 13





[MXM/스타쉽/임영민/정세운] CCC = 캠퍼스 커플 씨X ㅡ ⓐ | 인스티즈






 대학교 입학을 앞둔 갓 스물을 넘긴 파릇파릇한 새싹들에게 사람들은 말한다. 캠퍼스 커플은 하지도, 가까이 두지도, 관심을 가지지도 말라고. 귀에 딱지가 앉도록 들어온 지겨운 그 한 마디는 갓 고등학교를 졸업해 같잖은 패기가 넘치는 이들에게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기 적합한 말임이 분명했다. 그리고 이제 막 스물을 넘겼던 그때의 나에게도, 그는 마찬가지였다. CC, 하고 싶다. 나만 없어, 씨발. 캠퍼스 커플, 그거 졸라, …… 씨발이라고.




ㅡ 야, 니네 그거 들었냐? 김재환 선배, 또 헤어졌다며.

" 미친, 또? "

ㅡ 어, 이번에는 어째 오래간다 싶었다. 근데 이번에 사귄 애 우리 과 후배 아니었냐?

" 어어, 16학번이었을걸. "

ㅡ 어쩌려고 그랬대, 씨씨 한두 번 해 본 것도 아닌 선배가.




 그러게나 말이다. 가십처럼 떠들어대는 캠퍼스 내 커플들의 얘기는 언제나 우리 주변을 떠날 줄 모르고 맴돌았다. 그런 얘기들에 관심을 가지는 것도 잠시, 이내 흥미를 잃고는 다음 주제로 넘어간 동기들에서 창문으로 시선을 옮기며 앞에 놓인 에이드를 빨대로 두어 번 휘저었다. 곧 진하게 가라앉았던 에이드가 마구잡이로 뒤섞이며 본래의 제 색깔을 찾아갔다. 이번 16학번들 중 누가 썸을 탄다, 이 교수는 어떻다, 오늘 날씨는 어떻다. 제각각 변해가는 주제들에 지루함을 느끼며 턱을 괴었다. 그 사이로 들려오는 동기의 한 마디가 귓가를 세게 울렸다. 야, 난 근데 씨씨 한 번쯤 해 보고 싶더라.




" 절대 하지 마. "

ㅡ …… 에? 야, 니도 해 본 적 없으면서 왜 그럼? 누가 보면 씨씨로 3년 사귀다 헤어진 줄 알겠네.

" 아, 그냥. 학교 2년 다녀보니까 알겠다. "




 씨씨, 진짜 씨발인 거. 설렘이란 설렘은 가득 안고 캠퍼스에 처음 발을 들였던 1학년을 지나 술과 과제에 찌들어 내가 술인지, 술이 나인지 모를 정도로 피폐한 생활을 했던 2학년을 지나 어느덧 3학년이 된 내게 더이상 캠퍼스에 대한 로망은 없었다. 넓은 캠퍼스를 돌아다니는 것이 이제는 힘에 부쳤고, 진득하게 취해 집에 들어가고 싶었던 것이 이제는 일상이 돼있었다. 씨씨 또한, 마찬가지였다. 선후배 가릴 것 없이 만남과 이별을 반복하며 진상을 부려대는 그들을 보며 느낀 것은 하나였다.




 씨씨 그거, 안 하길 잘했다고.






# ㅡ 00




 벚꽃이 만개한 4월의 교정은 그 어느 때보다 제 위치를 굳게 다져나갔다.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는 삶에 찌들어 캠퍼스에 대한 로망을 차츰 잃어갔던 나에게도 예외로 적용하는 것이 바로 4월, 벚꽃이 필 무렵이었다. 퍽 넓은 캠퍼스 안을 가득 메운 분홍빛 향연들을 마주할 때면 왜 이리도 기분이 좋은 걸까, 아직까지 찾지 못한 이유였지만 굳이 찾고 싶지 않은 이유이기도 했다. 그렇게 만개한 벚꽃들에 감탄과 함께 다음 강의가 있는 건물을 찾았다.




" …… 아, 뭐야. "




 기분전환을 위해 샀던 신발을 개시했다. 그에 맞춰 나름 꾸민답시고 아주 오랜만에, 아주아주 오랜만에 여성스러운 원피스까지 꺼내 입었는데. 이게, 씨발. 뭐 하자는 거지? 성큼 갈 길을 찾아가던 내 발걸음을 멈추게 한 것은 남자도, 여자도, 그 무엇도 아닌 껌이었다. 진득한 느낌과 더불어 들어 올린 신발에는 끈적하게 녹아 떨어지지 않겠다는 것처럼 달라붙은 껌들이 나를 반겼다. 




" 염병……. "




 그렇다, 이건…… 개같을 오늘을 암시해 주는 신호가 틀림없었다. 머릿속을 마구잡이로 헤집는 적신호에 골이 울렸다.






[MXM/스타쉽/임영민/정세운] CCC = 캠퍼스 커플 씨X ㅡ ⓐ | 인스티즈






" 아, 지루해. "




 야, 좀만 참아. 그래도 이번 17학번에 상큼이들 개쩐다던데? 잔뜩 업된 음성으로 17학번 상큼이들을 주제로 떠들고 있는 동기들과 내 관심사는 판이하게 달랐다. 애초에 캠퍼스 안에서의 연애는 커녕, 씨씨에는 더더욱 관심이 없는 내게 17학번에 상큼이가 존재하든, 시큼이가 존재하든 알 바가 아니었다. 다른 과보다 유독 느린 선후배 화합의 장이라 쓰고 죽어라 마시는 술 파티라 부르는 대면식이 오늘인지 또한, 내 알 바가 아니었다. 그랬기에 어떻게든 빠지고 싶은 자리였지만 그런 내 마음을 눈치라도 깠다는 듯 억지로 이 자리에 앉게 한 옹성우는 무엇이 그리도 즐거운지 옆 테이블에서 이죽이고 있더라. 아, 저 새끼 때문에 내가……. 




" 야, 옹성우. "

ㅡ 쉿, 친구야. 널 꼭 보고 싶어 했던 순진한 어린 양이 이 자리에 있으니 그 입 다무시길.




 순식간에 뻗치는 열에 옹성우 이름 석 자를 낮게 불렀건만, 그런 내 마음을 다 안다는 듯 제 검지로 가볍게 내 입을 짓누른 옹성우가 답했다. 날 보고 싶어 했던 사람? 인싸도 저런 인싸가 있을까, 싶을 정도의 인싸였던 옹성우는 대면식을 채 시작도 않은 오늘, 그 훨씬 이전부터 후배들과 안면을 트고 지냈다. 그랬기에 날 보고 싶어 했던 사람이 그러한 후배들 중 하나라는 것쯤은 쉽게 눈치챌 수 있었다. 근데 날 왜? 순식간에 끼어드는 생각들이 이내 머릿속을 지배했다. 도르륵, 눈알을 굴리며 테이블에 팔꿈치를 올리곤 가볍게 턱을 괴었다. 이 자리가 지루한 것은 유독 나 하나뿐인지 어느덧 대면식의 막이 오르고 있었다.




ㅡ 자자, 대면식의 하이라이트. 17학번 쌍큼이들의 자기소개가 있겠습니다, 박수.




 와아아. 술집을 가득 메운 박수 소리와 함성에 인상을 구겼다. 아무리 흥미를 가져보려야 가져지지 않아 한숨을 폭, 내쉬고 있었을까. 17학번 후배들의 인사가 중반을 지나고 있었다. 갑작스레 조금 더 큰 소리로 터진 함성에 놀라 숙였던 고개를 들어 함성의 주인공을 향해 눈길을 던졌다. 퍽 키가 큰 것이 보나 마나 얼굴 깨나 반반한 남학생의 등장이겠다, 싶어 관심을 끄려던 찰나였다. 익숙한 피어싱에 감았던 눈을 떠 자세히 들여다보니.




" 안녕하세요, 22살 17학번 임영민입니다. "

" ……. "

" 잘 부탁드립니다. "




 …… 쟤가 왜 여기 있어? 꽤나 먼 거리였음에도 불구하고 마주친 시선은 서로를 진득하게 쫓았다. 3년 전, 퍽 개같은 끝을 마주했던 구남친과의 재회였다.






[MXM/스타쉽/임영민/정세운] CCC = 캠퍼스 커플 씨X ㅡ ⓐ | 인스티즈






 꽤 강렬한 첫인상, 그러니까 3년 만에 마주한 임영민의 인상은 떠날 줄 모르고 내 머릿속에 깊은 잔상을 새겼다. 꽤 멀리 떨어진 자리였기에 자기소개 때 마주친 순간을 빼고는 놈을 마주할 시간이 없었지만, 그것이 나를 더 괴롭게 만들었다. …… 쟤가 왜? 왜 여기 있는데? 군대 갔다며, 벌써 제대했나? 떠날 줄 모르고 맴도는 생각들과 함께 아까부터 혼자 기울이던 술잔을 다시금 들었을까, 이내 잔이 빈 게 느껴져 앞에 놓인 소주를 손에 넣었다. 그러자 그런 내 손을 제지하는 큼지막한 손 하나가 눈에 들었다.




" …… 뭐예요? "

" 정세운인데요. "




 누가 그걸 물었나. 조금 전 자기소개 시간 임영민과 함께 큰 환호성을 받았던 후배라는 것은 알겠다. 그리고, 그게 전부였다. 그다지 기억에 남지도, 그렇다고 언제 본 적도 없는 초면의 후배가 선배의 행동을 제지한다? 퍽 우스운 상황이 연출된 것에 기분이 좋지 않아 다시금 앞에 앉은 그에게 빤히 시선을 던졌다. 그러니까, 지금 뭐 하는 거냐고요. 퍽 강단 있는 한 마디에 맑은 미소를 띤 정세운이 답했다.




" 진짜 오셨네요, 선배. 성우 형이 선배는 이런 데 매번 빠지신다길래, 오늘도 못 보나 했거든요. "

" …… 넌가 보네요, 옹성우 그 새끼가 말한 게. "




 존댓말도, 반말도 아닌 요상한 말투로 그에게 답을 던지니 제 말투가 웃긴 것인지 왼쪽으로 고개를 돌려 실소를 터뜨리는 정세운이었다. 오, 오른쪽 얼굴은 합격. 퍽 반반한 페이스에 능글맞은 말투까지. 내 앞에 앉아 여자들이 환장한다는 그 미소를 띤 정세운을 봤을 때의 첫인상은 그것들이 전부였다. 여자를 잘 다루는구나, 얼굴 믿고 깝치네. 묘한 시선이 서로를 향했다. 공중에서 맞닿은 시선과 함께 긴장이 찾아오는 기분에 시선을 피했다. 아, 씨발. 취했나. 고개를 세차게 저었다. 이내 옆에 놓여진 핸드백과 핸드폰을 챙겨들고는 자리에서 몸을 일으켰다. 야, 옹성우. 나 간다. 곧장 나를 따라 일어서는 정세운은 어느덧 신경 밖이었다. 




" 선배, 왜 벌써 가요. "

" ……. "

" 선배, 대답 좀 해 주시면 안 돼요? "




 강아지마냥 술집을 나서는 그 순간까지도 내 뒤에서 벗어날 줄 모르며 자리를 지킨 정세운은 대답이 없는 내게 포기 않고 말을 걸어왔다. 선배, 선배. 평소 후배들과의 교류가 없는 내게는 퍽 어색한 한 마디가 아닐 수 없었다. 속이 울렁이는 기분에 얼른 바람을 쐬고 싶어 갑갑한 술집을 벗어났다. 술집을 벗어나는 순간에도 잽싸게 제 뒤를 쫓은 정세운이 이내 다시금 적막을 깨고 뛰어들었다.




" 선배. "

" ……. "

" 누나. "

" …… 뭐? "

" …… 진짜 매력 쩌네요, 누나. "




 툭. 선배, 선배. 잘도 뱉어내던 정세운이 곧 누나, 라며 퍽 발칙한 호칭을 뱉었다. 그 호칭을 듣기가 무섭게 줄곧 정면만을 향하던 시선을 뒤에 바짝 붙은 정세운에게로 돌렸다. 그리고 그와 동시에 가까운 곳에서 담배꽁초를 떨어뜨린 듯 툭, 하고 울리는 소리에 놀라 천천히 시선을 돌리자 그곳에는, 그러니까.




" 어, 영민이 형. "

" …… 어, 세운아. 뭐 하냐? "

" ……. "




 제가 떨어뜨린 것으로 추정되는 꽁초를 신발로 지지며 날카로운 시선으로 저희를 바라보는 임영민이 있었다. 묘하게 어긋난 시선들이, 그러니까, …… 이게 무슨 조합이냐?






ㅡ 심 상 치 않은 사이의 대접전이 펼쳐질 그러한 글입니다, 넹... 말 그대로 구남친 임영민 X 캠퍼스물에 관심 없는 여주 X 불도저 정세운이 만들어 갈... 그런...

ㅡ 초록글, 댓글, 추천, 스크랩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__) ~ 항상 빠짐없이 댓글 읽고 있으니 글에 관한 내용, 피드백, 질문 모두 자유롭게 남겨 주셔도 괜찮습니다. ㅎㅎ

암호닉 신청은 따로 신청글을 올려 그 글에서 받도록 하겠읍니다. 정리가 조금은 필요한 듯싶어 결정하게 된 일이니 믿고 암호닉 신청을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7
보자마자 헉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새작품이라니 너무 기대되여ㅠㅠㅠ 구남친 영민이 핵멋있고 세운이도 핵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다리겠습니다유ㅠㅠ
6년 전
비회원155.125
ㅅㄷ
6년 전
독자2

6년 전
독자3
선댓
6년 전
독자4
ㅅㄷ
6년 전
독자5
살사리입니다!! 세운이 새로운 성격에 치이고 가요ㅠㅠㅠ퓨ㅠㅠ 재밌게 읽었습니다!!
6년 전
독자6
허루ㅠㅠㅠ
6년 전
독자8
헛 삭제되기 전에 읽었었는데 수정된 내용은 없는 건가요...!
6년 전
독자9
사실 세운이 비주얼만 보면 능글거리고 직설적인것보단 뭔가 조심스럽고 소극적일 것같은데 프듀때 비하인드나 경연 연습할때 보면 자신의 주장 똑부러지게 말하는거 생각하면 잘어울려고 또 여주랑 영민이랑은 과거에 어떤 연인이었을지 궁금합니다
6년 전
독자10
와 진짜 이런 글 너무 좋슴다.... 아 이 묘한 삼각관계 기대되네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
헐 ... 제가 팤포맘인거 어떻게 아시고ㅠㅠㅠㅠㅠㅠㅠ 영민아 세운아 ㅠㅠㅠ
6년 전
독자12
쿠오오오오오오 너무 기대됩니다! 어서 다음 글을 읽고 싶습ㄴ다
6년 전
독자13
불도저 정세운,,,,,, 발려버렸습니당
+ 움짤 위치가 안 맞는 것 같은데 저만 그런가유 8ㅅ8

6년 전
독자14
롸... 좋군요... 아주아주...
6년 전
독자15
어어입니다....세상에.........ㅁ쳤네요....불도저 포뇨에 구남친 영민이...장난아니네요..
6년 전
독자16
헐 너무 좋아요ㅠㅠㅠㅠ진짜 넘 기대돼요!!
6년 전
독자17
아 왜 세운이랑 영민이입니까....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러면 설레서 일상이 불가능하잖아요....
6년 전
독자18
팤포맘 웁니다
6년 전
독자19
에바띠... 영민과 세운의 조합 옳다구요 옳다!! 꺌 담화기대되여 작가님 ㅎㅎ
6년 전
독자20
헤엑...! 구남친 녕민 돌진남 포뇨....!핫....!자까님은 이미 제 마음을 밟았어요 세운이가 저렇게 당돌하게 나오니 너무 도키도키하구요,,영민이,,담배,,발려버렸구요,,작가님 사랑하구요,,❤
6년 전
독자21
헐 ㅠㅠㅠㅠ적가님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다음화 가대할게요!!!!
6년 전
비회원115.151
할 작가님 대박 또 대박적인 신작 들고 와주셨네요 ,,, 아 불도저 정세운 진심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임녕민 정세운 둘 다 취향돼버리기... 글 보는 내내 또 행복한 고민이 시작될 거 같아여 잼써요 대박ㅠㅠㅠㅠㅠㅠ ෆෆ
6년 전
독자22
아 벌써 대작입니다 너무 기대돼요ㅠㅠ취저ㅠㅠㅠㅠㅠ 신알신 하고 가께용 하트
6년 전
비회원193.144
[뜝]이에요! 와 벌써부터 대작스멜쩌러요ㅠ 다음화 너무 기대됩니다ㅏ!!!!!!!
6년 전
독자23
감자은이에여 진짜.. 대박. ... 이거 .. 대박납니다...
6년 전
독자24
학 ....ㅂ 미 친 소재가 진짜 쩔잔ㅍ아요...!!! 대잣재박머박!!@@
6년 전
독자25
아 작가님 소재 완조니 취향저격이에요 ㅠㅠㅠㅜ. 아 너무 기대되요 ㅠㅠㅠㅜ
6년 전
비회원45.196
헐 작가님... 항상 단편 쓰신것도 봐왔는데 장편이라뇨ㅜㅜㅜ 영광입니다 항상 보러 올게요!!!!!!❤️
6년 전
독자26
끼야앙앙악 정세운 능글? 아니 뭐 그런거 너무 잘어울려요.... 정세운 = 들이댐 그거 좋다이거에요 야 정세운 임영밍.... 내가 한다 너네한ㅌ ㅔ..... 그거. 사랑 그거@@@@
6년 전
독자27
대박이다ㅠㅠ 불도저 세우니라니!! 그나저나 여주 성격 멋있내여 얼른 이편도 보고싶고 암호닉도 신청하고싶내야ㅠㅎㅎ
6년 전
독자28
어머어머!! 자까님 ㅠㅠㅠㅠ 영민이랑세운이라뇨 완전 상반된 분위기인 캐릭터 둘인데 다음편도 넘나 기대되네요 ㅎㅎㅎ
6년 전
독자29
잣ㄱ가님!!잘 봤어요 저번에 봐ㅛ던거랑 같은거였군요 재밌어요 얼른 다음편 나왔으면 좋갰어요
6년 전
독자30
샘봄임다 지져스세운이라니 세운이라니 세운이라녀 ... 하 눈물날것같아 너무 좋아요 진짜 ㅠㅠㅠㅠ 아 어떡해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ㅏ랑해요 작가님 아 들니대는 정세운 눈물나게 좋아요 진짜 ..
6년 전
독자31
다음편 너무 기대되자나여!!!!
6년 전
독자32
아ㅜㅜㅠㅠ역시이번소재도짱이에요ㅜㅜㅜㅜ다음편너무기대되요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기다리고있을께요작가님 ㅜㅜㅜㅠ
6년 전
독자33
흐엑ㄱ엉엉담화가너무너무기다려져요ㅠㅡ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4
미친,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옹성우가 말한 애가 세운인가 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6년 전
독자35
핫초코
오ㅓ...대박적.... 이거 완전 내 취향 박살 내 버리기
이럴 수가 구남친 영민이에 겁나 들이대는 후배 세운이라니요.... 난 죽었어

6년 전
독자36
대박 기대합니다ㅠㅠㅠㅠㅠ완전 재밌을것같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37
아ㅜㅜㅜㅜ대박이애ㅜㅜㅜ영미니랑 세우니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8
오오오 세상에 이런 캠퍼스물 대환영입니다!!!!!!불도저 정세운 기대합니다~~~~ㅎㅎ
6년 전
독자39
헐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기대돼요!!!!ㅠㅠㅠㅠ 얼른 보고 싶네용 다음강 기다릴게용~
6년 전
독자40
헉... 작가님 글은 첨 보는데 문체가 넘나 제 마음에 드는 것 ㅠ ㅠ 신알신 누르고 감다 ♡
6년 전
독자41
와 작가님ㅜㅠㅠㅜㅜㅜ 진짜 기대돼요ᅮᅲᅲᅲᅲ
6년 전
비회원138.98
역시 자까님이셨순요ㅜㅠㅠㅠㅠ진짜 미칩니다 정세운×임영민 조합은 최곱니다ㅠㅠㅠㅠㅠ흐항
6년 전
독자42
와ㅜㅜㅜㅜㅜ진짜 대바구ㅜㅜㅜ새작품 ㅜㅜ
6년 전
독자44
세운이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세운이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ㅜ 들이대는 세운이 너무 예쁜데ㅜㅜㅜㅜ 작가님 애정상 영민이가 남주겠죠?? 서브가 될 세운이 생각에 맘아프지만 너무 재밌을 것 같아서 신알신해요!! 벌써부터 설레네요ㅜㅜ❤
6년 전
독자45
와우 구남친과 적극적인 후배님과의 조화는 최고죠... 작가님 글들 다 너무 재밌게 읽었어서 이번 글도 기대하겠습니당❤❤
6년 전
독자46
헐... 작가님 또 대박 작품 하나 나오네여...!!!!!!
6년 전
독자47
어피치에요! 작가님ㅠㅠ! 세운이랑 영민이 남주인 장편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ㅠ 벌써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8
나침반입니다. 네 제가 왔어요 예. 진짜 혐생 가져다 뿌셔버리고 싶어요. 예, ㅎㅎ 밀린 글 한 6갠가 휘이이익 읽고 왔습니다. ㅎ 잘 읽었습니다. 저 이제 다시 인강 들으러 가야해요 ㅎ 고3 현생 ㅎ 수능은 왜 보는 거지요? 저는 왜 사는 거지요? 영민이가 데뷔를 하는 데 저는 왜 살까요. ㅎㅎ 브랜뉴도 못보고 아주 그냥 다시 살아야하나봐요!! 이생망!!!! 다음 생은 휘황찬란!!!!! ㅎㅎ 암튼 잘 봤어요.. 3달 뒤에는 독자 1도 할래요.... 하하... 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비회원222.99
발렸읍니다 정말......... 파카 포뇨 사랑해 ㅠㅠ 게다가 불도저와 구남친이라니 이건 뭐.... 잼처럼 절 바르고 지나가 주세요 ㅎㅎ
6년 전
독자49
헐 능글맞은 포뇨 너무 좋잖아...
아직 영민이 캐릭터는 파악 못했지만 일단 정세운 캐릭터 저렇게 잡으신 작가님을 믿어봅니당 임영민도 만만하지 않게 매력 쩔겟져..

6년 전
독자50
저 이 글 왜 이제 봄? 나가 죽어라 반지젤리입니다 ㅠㅠ 흑흑 b편 올라와서 알게됐고...! 읽으러 갈게요 슝 ♡♡
6년 전
독자51
불도저 파워직진세운이라니!!!코피퐝 딱 내스타일이쟈나...
6년 전
독자52
ㅠㅠㅠㅠㅠㅠ좋다ㅜㅜ
6년 전
독자53
헐 세운이 당돌한거 처음봐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 아 세운아 누냐 죽어..........
6년 전
독자54
와 이 무슨 대박적 조합이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최고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정세운이 불도저라니..알파카가 구남친이라니...
6년 전
독자55
악 작가님 왜 안 오셔요ㅠㅠ
작가님 글 다시 보고있는 포뇨친구임니당
작가님 어서 오세욤,,,

6년 전
독자56
왜 이제서야 이런 좋은 글을 본 거죠ㅠㅠㅠㅠ 이야기 흐름이 뭔가 부드러워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영민이가..❤️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4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기타 [MXM/임영민] 구남친에게 날린 고해성사의 결과물은 옳다, 그르다?77 글. 09.30 00:04
기타 [MXM/스타쉽/임영민/정세운] CCC = 캠퍼스 커플 씨X ㅡ ⓑ43 글. 08.28 23:19
기타 [MXM/스타쉽/임영민/정세운] CCC = 캠퍼스 커플 씨X ㅡ ⓐ61 글. 08.12 23:13
기타 [MXM/임영민] 그냥 아는 오빠인 옆집에 사는 오라버니와 사랑에 빠질 확률은?123 글. 08.03 22:52
기타 [MXM/임영민] ♡ = 밀당 = 연애? 밀고 당기기가 꼭, 굳이, 필히 필요한 건가요?164 글. 07.29 23:28
기타 [MXM/임영민] 경찰서에 밥 먹듯 방문하는 이 어린 놈의 새X를 어떻게 하면 좋죠?145 글. 07.25 23:17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임영민은 선배야, 오빠야? 둘 중 하나만 하는 걸로 합시다, 우리204 글. 07.20 23:26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범생이는 범생이답게! 라는 개소리는 누가 뱉은 건가요? ㅡ 외전147 글. 07.17 23:43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김동현] 이 쇄골이 내 것이냐, 저 쇄골이 내 것이냐? 그것이 문제로다!126 글. 07.15 00:23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Q. 타투이스트 구남친의 직장에 제 발로 기어들어간 소감이?255 글. 07.11 23:47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엿같은 쇼윈도, 엿같은 공개연애, 엿같은 임영민 ㅡ 完171 글. 07.10 00:12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하늘 아래 복학생은 두 부류로 나뉜다, 임영민과 임영민이 아닌 자193 글. 07.07 00:12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엿같은 쇼윈도, 엿같은 공개연애, 엿같은 임영민 ㅡ F196 글. 07.04 00:27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범생이는 범생이답게! 라는 개소리는 누가 뱉은 건가요?236 글. 07.01 23:17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엿같은 쇼윈도, 엿같은 공개연애, 엿같은 임영민 ㅡ E282 글. 06.29 22:57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구면과의 소개팅은 원래 이런 건가요? 아부지, 날 보고 있다면 정답을 알려 줘! ..90 글. 06.27 21:24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우리 42, 무슨 42, 애매한 42, 구애인과의 정리가 필요해!261 글. 06.25 22:05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엿같은 쇼윈도, 엿같은 공개연애, 엿같은 임영민 ㅡ D183 글. 06.24 22:20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자신의 구여친과 닮은 내가 싫다는 이 놈을 어쩌면 좋죠?277 글. 06.23 21:40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엿같은 쇼윈도, 엿같은 공개연애, 엿같은 임영민 ㅡ C201 글. 06.19 22:48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저_남자친구랑_싸웠는데_어떻게_해야_할까요_ㅜㅜ_txt251 글. 06.17 21:0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임영민] 엿같은 쇼윈도, 엿같은 공개연애, 엿같은 임영민 ㅡ B218 글. 06.14 22:1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임영민] 엿같은 쇼윈도, 엿같은 공개연애, 엿같은 임영민 ㅡ A212 글. 06.12 23:3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김용국] 소심이 김용국한테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대요, 얼레리꼴레리!101 글. 06.12 21:0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요즘 사채업자들은 탈취가 취미인가요? 내 돈, 내 마음, 내 전부! (+ ..79 글. 06.11 18:2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임영민] 임영민이 가라사대 제 이상형이 무엇이냐 물으신다면, 아무래도 흑발의 너?221 글. 06.09 21:08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김종현] 구면과의 소개팅은 원래 이런 건가요? 아부지, 날 보고 있다면 정답을 알려 ..138 글. 06.08 00:37
전체 인기글 l 안내
5/5 1:58 ~ 5/5 2: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