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문신짤 전체글ll조회 913l 8
톡할찮들..있늬..? (종료라긔..) | 인스티즈

으이유ㅠㅠㅠ문신짤없어졌다ㅠㅠㅠㅠㅠㅠㅠ
나 아는 찮들있..을지모르지만 오랜만이야 헿ㅎㅎ
주제는 음 자유톡
멤버/상황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휴 나의 똥손..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어엉어엉ㅇ 오랜만에했더니 이따 또올게ㅠㅠㅠ
짧게 한 마지막 찮아 미아뉴ㅠㅠ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방용국/친구 핸드폰 보다가 나한테 카톡이 왔는데 프사 보고 용국이가 반한거, 친구한테 나 소개시켜달라고 조르고 서 결국 소개받기로 한 상황, 카페에서 처음 만나기로 한거./(문 열고 들어와서 입구에 서서 두리번거림)
11년 전
문신짤
(물마시다가 찮이보고 당황해서 머리정리하다가 눈마주쳐서) ㅇ..안녕 너가 찮이야?
11년 전
독자12
(눈이 마주치자 웃으면서 용국이 맞은편에 앉음) 안녕하세요.
11년 전
문신짤
(긴장해서 어색한표정으로) 어, 음 사진처럼 이쁘네- 난 방용국이야 어 나이는 너랑 동갑!
11년 전
독자16
(얼굴 붉어짐) 아, 감사합니다. 아니, 고마워.
11년 전
문신짤
(눈치보다가) 음, 어.. 뭐 먹을래? 아무거나 시켜! 내가 오늘은 사줄게
11년 전
독자29
나는…, (한참 고민하다가) 딸기 스무디!
11년 전
문신짤
(가서 주문하고 오면서) 음, 너 진짜 이쁘다.. 하하하.. 남자친구 있어?
11년 전
독자34
남자친구? …없어. (눈물닦는척 하면서) 슬프게 그런걸 왜 물어봐.
11년 전
문신짤
(당황하고) 어! 미안해, 난 몰랐는데.. 미안해- 하하
11년 전
독자43
남자친구 없어서 여기 나온건데. (빤히 쳐다보면서) 넌 여자친구 있어?
11년 전
문신짤
(눈피하면서) 나, 나야뭐.. 없지-
11년 전
독자51
(눈 마주치려고 이리저리 움직이면서) 김힘찬 친구중에 이렇게 잘생긴애가 있는지 몰랐어.
11년 전
문신짤
(얼굴 빨개지면서) 잘생기긴 뭘, 너가 더 이쁜데.. (진동벨 울리는거 보고) 어, 잠시만 가지고 올게 좀만 기다려!
11년 전
독자60
(턱 괴고 앉아서 기다리고 있다가 딸기스무디 빨대로 빨아먹고 웃으면서) 아, 맛있어. 잘먹을게.
11년 전
문신짤
(찮이 보다가 머뭇거리고) 나 번호좀, 줄수있어?
11년 전
독자68
(손 내밀고) 핸드폰 줘.
11년 전
문신짤
(핸드폰 주면서) 음, 고마워- 이렇게 선뜻줄줄은 몰랐는데-
11년 전
독자78
아, 오해할까봐 말하는건데. (핸드폰 돌려주면서) 나 아무한테나 번호 주는 쉬운여자 아니다?
11년 전
문신짤
(웃으면서 번호보고) 응, 당연히 알지- 어, 나도 번호 줄까?
11년 전
독자82
(고개 끄덕이면서 핸드폰 내밈) 여기.
11년 전
문신짤
(번호 주고 찮이 보면서) 우리 이제 친구지? 헤-
11년 전
독자88
친구? (고개 갸웃거리고 뾰루퉁한 표정으로) 어, 뭐, 친구, 그래 친구지.
11년 전
문신짤
(눈치보다가 중얼거림) 그리고 좀있으면 여자친구도 될거고.
11년 전
독자102
(고개끄덕이고 웃으면서) 아, 그랬으면 좋겠다.
11년 전
문신짤
그래도, 조금 더 만나고- 아직은 아무것도 모르니까 헤헤
11년 전
독자2
대현_ 내가 술집에서 일하다 대현이 형한테 팔려온 사람이야. 근데 대현이가 날 마음에 두고있었고 대현이형은 장기간 출장나간 상태. 대현이는 근데 나한테 막 나쁘게 굴어, 욕하고 음패하고. // (조용히 밥만 먹고있음)
11년 전
문신짤
ㅎ..헐 음패 ㄷㄷ/(찮이보면서) 밥이 넘어가냐? 팔려온 ㄴ이 행복해보인다 야-
11년 전
독자10
(대현힐끗보고 다시 밥먹으면서)…행복하진 않은데, 어쩔수 없잖아요, 내 인생이 이런걸. 밥먹을 땐 개도 안건드린댔는데,
11년 전
문신짤
(옆에 앉아서 빤히보면서) 너 남자랑 많이 자봤어? 얼굴하나는 진짜 이쁘다 너-.
11년 전
독자19
(인상찌푸리고 대현보며)그럼 그런 일하는 사람인데 경험횟수가 적겠어요? ‥얼굴이라도 반반해야 그런 짓 하면서 먹고살죠. 밥먹는 중인데, 조용히 하시죠?
11년 전
문신짤
(실실 웃으면서) 와 ㅆ발 너 ㅈ나 당당하다, 그럼 나랑도 잘래? 내가 테크닉하나는 죽여주는데 어?
11년 전
독자26
전 이제 그런 일 안해요. 아실텐데요, 저는 그쪽 형께 팔려온 몸인거.
11년 전
문신짤
왜, 내가 돈이라도 주면 할래? 형도 없는데- 어? 어때 응?
11년 전
독자36
(픽웃고 상체가까이붙여서 대현턱끝매만지고)흐응, 나 비싼데 돈 많나봐요. 형이랑 우애까지 깨트릴정도로 내가 그렇게 이쁜가-
11년 전
문신짤
(찮이 손잡고 입술에 뽀뽀하면서) 응, 나도 형만큼은 있거든. 너 ㅈ나 이쁘니까 나랑 한번만 자자고 어?
11년 전
독자45
미안해서 어쩌죠. 나 대현씨 형한테 약속했거든, 이제 다른 남자랑은 안한다고- (웃으면서 대현허벅지쓰다듬음)
11년 전
문신짤
(눈보고 씨익 웃으면서) ㅆ발, 이러는데 내가 어떻게 안해. 응? 말이랑 행동이 너무 다른데- 뭐 내가 ㄱㄱ이라도 해야하나?
11년 전
독자53
흐음, 쎈것도 나쁘진 않은데. (얼굴 가까이 대고 대현입술 보면서)형보다는 동생이 인물이 훨씬 나은데, 한번 해줘?
11년 전
문신짤
(입술에 입 살짝 맞추면서) 여우네 이거-, 식탁에서 하는것도 나쁘진 않지?
11년 전
독자61
(고개 끄덕이고 대현 목에 팔두르고 깊게 키스함)
11년 전
문신짤
어..이거슨 ㅇ늠마?/(찮이 식탁에 앉히고 가슴 아프게 주무르다가 입술떼고) 가슴 ㅈ나 크네, 맘에들어- (쇄골에 입맞추면서)
11년 전
독자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됴아^0^ // 하으, ㅋㅅ마크 남기지마. (대현허리쓸어내리며)괜히 오빠알면 나만 허리 죽어나가.
11년 전
문신짤
나 똥손...하하하허ㅏㅎ허ㅏ허ㅏㅎ/(옷 벗기고 속옷위로 가슴만지면서) 싫은데- 너 허리나가는것도 괜찮은데 (가슴위에 키스마크 새기려고 살짝 깨물면서)
11년 전
독자75
괜찮아 나도똥손 하하하핳ㅎ // (고개젖히고 입술물고) 읏, 그럼 나 쫓겨날지도 몰라. 다음에 한번더 하기 싫은가봐? 흐..
11년 전
문신짤
(꼭지 핥으면서) 음, 그땐 내가 널 주워 와야지 (살짝 깨물고) ㅈ나 야해
11년 전
독자98
하으.. 흐... ㅇ,이름 불러줘... (대현허리에다리감고)
11년 전
문신짤
(옷 벗기고 손내려서 속옷위로 문지르면서) 싫은데, 와 ㅈ나 젖었네 ㅅ발 안풀어줘도 되겠다
11년 전
독자109
(풀린눈으로대현바라보면서) 오랜, 하응.. 만이니깐, 흐, 대현아.. 이름- 하으...
11년 전
문신짤
(속옷 벗기고 다리 벌려서 혀로 ㅇ무하면서) 으 ㅆ 찮이 엄청 야하네- 자지러져 아주
11년 전
독자116
아흣-! 거긴ㅡ 흐응, 흐, 더럽잖아. 그만, 하으.. 거긴... 흐, 그만. (다리 오무림)
11년 전
문신짤
(다리 억지로 벌리면서) 자지러지면서, 그만은 무슨 (바지 버클 푸르면서) 안풀어줘도 돼지?
11년 전
독자123
(눈휘어지게 웃으면서 대현꺼보면서) 섰네-
11년 전
문신짤
(웃으면서 한번에 벗고) 뭐 풀어줄거야?
11년 전
독자130
(식탁에서 내려와서 대현앞에 무릎꿇고 입안에 넣어서 혀로 밑으로 쓸어내림)
11년 전
문신짤
(찮이 머리 붙잡고 억지로 넣으면서)흐읏, 잘하네- 역시 많이해봐서 그런가?
11년 전
독자134
(혀로 아이스크림빨듯 빨다가 입에서 빼고 손으로 줬다폈다함) 헤에, 이러면 흥분돼?
11년 전
문신짤
(인상쓰다가 찮이 얼굴에 사ㅈ하고) 어이쿠, 이런 실수 (얼굴잡고 살짝 핥으면서) 음, 내꺼지만 별로다
11년 전
독자138
(웃으면서 혀로 살짝 햝으면서) 비려. 자, 이제 내차례- 흥분시켜봐. (대현 아랫입술 물면서 키스)
11년 전
문신짤
(한손으로 가슴움켜쥐고 손가락으로 깊이 넣어서 스팟찾으면서) 어디쯤있을까 찮아, 걸ㄹ가 느끼는 곳이 어디야
11년 전
독자144
아으, 읏, ㄱ,거기말고 옆에, 흣- 그래도, 걸레랑 하면서 하응.. 느끼는 게 누군데. 아읏.
11년 전
문신짤
(일부로 스팟 주변 찌르면서) 난 남자니까 어쩔수가 없거든, 여자면 다 좋으니까.. 아 어디지? 모르겠네 (웃음)
11년 전
독자150
(조였다 풀면서) 하응, 흐, 현아.. 장난, 치지마- 나 급해. (살살허리돌림)
11년 전
문신짤
(손빼고 찮이 입에 넣으면서) 핥아봐 이쁜아- 응? 내꺼 핥던거 처럼 핥아봐-
11년 전
독자155
(눈꼬리에 눈물맺혀서 햝짝 햝음) 우응, 못됐어.
11년 전
문신짤
(찮이 식탁에 눕히고 한번엔 넣으면서) 으음, 내가 얼마나 착한데- (손가락 휘저으면서) 아래 위가 다 꽉 차있네- (허릿짓하면서) 어디였지? 모르겠다-
11년 전
독자161
아흣, 좀더 옆, 옆에. 흐, 너무 커.
11년 전
문신짤
(강하게 찌르면서) 이거보다 큰거 읏, 많이 받아봤을거아니야 좋아? (손가락빼고 가슴 움켜쥐면서) 좋아 찮아?
11년 전
독자168
(대현어깨꽉쥐고) 그래도, 오랜만이니깐. 아읏, 하응. 응, 좋아. 현아. 흣.
11년 전
문신짤
(입술 살짝 핥다가 빠르게 움직이면서) 형보다 내가 더 좋지?
11년 전
독자173
읏, 아으, (고개끄덕이면서)그 사람은 변태, 흐, 같아. 교복.. 아응, 입히고...
11년 전
문신짤
(귀 핥으면서) 원래 형,이 그런거 으, 좋아해
11년 전
독자176
하으… (움찔해서)그럼 너는?
11년 전
문신짤
(찮이 눈 보면서) 으음, 나는 글쎄- 윽, 그런건 별로, 안좋아해 걱정,말아
11년 전
독자3
대현/ 내가 일란성쌍둥인데 내 다른쌍둥이가 대현이랑 사귀다가 그 사고나서 죽고 나만 살은거야 그리고 아무말도없이 이사갔는데 몇달지나고 이사가기전에 동네에 놀러왔는데 대현이가 나본거/ (악세사리가게에서 웃으면서 삔고름) / 아맞다 대현이는 내가 쌍둥이인거모르고 사규ㅣ던 썽둥이가 쥭은건 알아!
11년 전
문신짤
음 그러면 쌍둥이 이름은 찬이라고 할게 ㅎㅎ/(들어와서 찮이 팔잡으면서) ...찬아, 찬이야..?
11년 전
독자15
(깜짝놀라서) ㅇ..예..? 누구세요 ...?
11년 전
문신짤
(눈 흔들리면서 찮이 끌어안고) 찬아, 보고 싶었어.. 나 지금 꿈꾸는거 아니지..?
11년 전
독자21
(당황해서 대현이 등 토닥임) 에...? 아..니.. 꿈꾸는건 아닌데..
11년 전
문신짤
(울먹이면서) 장난친거야..? 나 놀래켜 주려고 그런거야 찬아..?
11년 전
독자27
(울거있는 대현이 보고 뭔가잘못됬다 싶어서 인상찌푸리면서) 아..니.. 그.. 저.. 이름이..?
11년 전
문신짤
(떨어져서 눈마주치고)...나 몰라? 이것도 이벤트야 찬아?
11년 전
독자38
이벤트라뇨.. 난 그쪽 모르는데.. 찬이 우리언니예요
11년 전
문신짤
(찮이 얼굴 만지면서)...거짓말 하지마 이렇게 똑같은데 어떻게..
11년 전
독자46
(얼굴 피하면서) 아근데 누구세요 남친은아니죠? 설마 우리언니 쌍둥이인것도 몰랐어요?
11년 전
문신짤
(멍때리다가) 쌍둥이라고? (허탈하게 웃으면서) 하- 그렇지.. 죽은 찬이가 어떻게 돌아오겠어.. (찮이 얼굴 빤히 보고) 진짜 똑같이 생겼네요.
11년 전
독자54
일란성이니까요.. (손잡아주면서) 힘내요.. 누군진 모르겠지만 저도 많이 힘들었어요.. 죽은언니가 거울을보면 보여서 너무 슬펐어요..
11년 전
문신짤
..진짜 감쪽같네 실례했어요.(찮이가 보던 삔 계산하고) 이건 선물이에요, 미안해요
11년 전
독자63
(삔받아들고) 아..고..마워요 아맞다 (생각하고 가방뒤적거리면서) 정대현..? 누군지알아요?
11년 전
문신짤
(찮이보면서) 정대현이, 저에요- 찬이 남자친구였었는데..
11년 전
독자69
헐. 남친이였구나.. (가방에서 목도리 꺼내면서) 언니가 사고나기전에 대현이대현이 거리면서 만들었던 목도리예요 아직 다 완성은못해서 마무리는 제가 했어요 사고났을때 응급실에 실려갔을때도 이거 전해달라고 말했어요 (울컥ㅎ는거 참고 목도리 건내줌)
11년 전
문신짤
(목도리보다가 눈물 뚝뚝흘리면서) 아, 진짜 바보같아.. 미안해요 초면에 이렇게 눈물이나 보여주고..
11년 전
독자76
(머뭇거리다가 생각하면서 안아줌) 대현아.. 사랑해 보고싶었어
11년 전
문신짤
(찮이 꼭끌어안으면서) 나도, 나도 보고싶었는데.. 미안해 못지켜줘서..
11년 전
독자83
아 슬퓨다/ (같이 울면서) 언니..흐으..
11년 전
문신짤
ㅠㅠㅠㅠ아련포텐.../(찮이 토닥여주면서) 울지말아요, 미안해요 나때문에..
11년 전
독자91
잉 대현이 안우는데 왜 같이울면서라고 했찌 이런 국어곶아 / (웃으면서 눈물닦으면서) 그래도 언니 안잊고 계셨네요
11년 전
문신짤
아니야 울었..목도리보고 눈물흘렸으니 운거,..걸거야 아마/(멋쩍은듯 웃고) 음, 찬이는 못잊을거같아요 난 찬이랑 똑같은 여자가 나타나면, 마음이 흔들....(입다물고) 아, 아니에요...
11년 전
독자95
하... 아니야 날 국어곶아라고 욕해도 좋아ㅠㅠ 흐규흐규/ (살짝웃으면서) 그래서 지금 마음이 흔들려요?
11년 전
문신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국어 곶아야ㅠㅠㅠㅠ우리둘다 곶아커플 ㅠㅠㅠ/(눈 피하면서) 어, 음 아닐거에요.. 아니에요!
11년 전
독자104
거딧말! 흥! 이렇게 톡을 잘쓰면서 국어곶아라니..! / (아무말없이 대현이보고웃다가 가슴에 머리대면서) 우와 심장빠르게 뛴다..
11년 전
문신짤
ㅋㅋㅋㅋㅋㅋ시져 너랑 커플해버릴거야 곶아커플/(몸 살짝 굳으면서) 으.. 어 밥먹으러갈래요? 제가...제가살게요
11년 전
독자110
그래 오늘부터 우리 1일 핡! / (가방고쳐메고) 우와.. 당연하죠! 가요 빨리
11년 전
문신짤
곶아커플이라니 으어어엉ㅇ../(자연스럽게 손잡다가 움찔하고 손빼면서) 어, 음 뭐좋아해요? 스파게티 먹으러갈래요?
11년 전
독자120
으엉엉어엉ㅇ...국어곶아커플.../(손잡아주면서) 스파게티 좋아해요
11년 전
문신짤
(숨들이 마시고) 잘하는데 아는데, 거기갈까요?
11년 전
독자140
(웃으면서) 우와 맛있겠다
11년 전
문신짤
(스파게티 말아서 주면서) 아-해요 먹어봐
11년 전
독자145
(받아먹고 입닦으면서) 맛있네요 진짜! 되게 맛있어요 (마늘빵 주면서) 먹어요 아-
11년 전
문신짤
(빵먹다가 내밀고) 이거 먹어봐요 이거 맛있는데- 헤
11년 전
독자152
(먹으면서 웃음) 언니랑 여기 자주와ㅛ었어요?
11년 전
문신짤
(표정 살짝굳다가 웃으면서) 음,네 찬이가 여기 음식 좋아해서..
11년 전
독자159
언니.. 말고 나는 안돼요?
11년 전
문신짤
(멈칫하다가) 음, 모르겠다 아직은...
11년 전
독자164
언니랑 똑같은데.. (살짝웃고) 에이 왜또 그래요 그냥 물어본건데 마음에담아두지 마요!ㅎㅎ
11년 전
문신짤
(스파게티 먹다가 찮이 보면서) 음, 마음에 담아둘건데- 집에가서 맨날 생각해야지.
11년 전
독자170
(어색하게 웃으면서) 이제 또 못만날거같은데 오늘 많이 봐둬야지
11년 전
문신짤
왜, 왜못봐요- 난 앞으로도 보고싶은데..
11년 전
독자177
이사갔잖아요 되게먼데? (빵먹으면서)
11년 전
문신짤
(표정굳어서) ..그럼 이제 못봐?
11년 전
독자181
(대현이 눈치보면서) 아..마도..?
11년 전
문신짤
(한숨쉬고) 나도, 거기 가면 안돼겠지?
11년 전
독자189
(물먹다가 사라걸려서 켁켁거리면서) 흐.. 네? 간다구요?
11년 전
문신짤
(당황하면서) 어, 괜찮아? 간다는건 아니고.. 가도 돼냐고.. 싫으면 괜찮고!
11년 전
독자193
(놀라면서) 아니 좋은데 어떻게 가요...? 집사게요..?
11년 전
문신짤
(고민하다가) 그러면, 음 너네집에서 살까? 그건 좀... 무린가? 집을 하나 살까.. 너네집 옆으로? 걱정돼서..
11년 전
독자200
(웃으면서) 벌써부터 동거하자구요? 하긴.. 부모님도 돌아가셔서 무섭긴하죠..
11년 전
문신짤
(살짝 눈치보다가) 내가 남자니까.. 음, 싫으면 어쩔수없고..
11년 전
독자203
싫은거 아니예요 (웃으면서 대현이봄) 내일까지 짐싸서 올 수 있어요?
11년 전
문신짤
(인상쓰다가) 음, 내일까지.. 내일 오후에! 갈게요
11년 전
독자216
왜요.. 화났어요? (불안한듯 손톱뜯는데 찬이가 했던버릇하고 똑같음)
11년 전
독자4
대혀니/ 대현이가 대학교 선밴데 같은 조별과제를 해 근데 얘가 인기가 많아서 나같은 후배들이 좋다고 막 쫒아 다니니까 자만심에부풀어서 나랑 조별과제를 계속허면서 냐가 대현이 좋아하는줄 아고 우쭐하는거지/ (프린터 전해주면서) 선배님이 발표허신다고 하셨죠?
11년 전
문신짤
(웃으면서) 응, 좋지? 내가 하니까 흫흐
11년 전
독자18
아니..뭐.. 네.. 그렇다고 하죠
11년 전
문신짤
찮아 너는 참 복받았다- 나같이 잘생긴 선배님이랑 과제도 하고, 다른애들은 나랑하고싶어서 안달이났는데-
11년 전
독자25
(어색하게 웃고 자료정리하면서) 네 너-무 좋아 죽겠네요
11년 전
문신짤
(일부로 옆에 가면서) 편하게- 오빠라고 불러 음, 내가 도와줄건 없어?
11년 전
독자30
(슬슬 피하면서) ㄴ..네.. 별로 없어요 하하..
11년 전
문신짤
왜 피해- 편하게 대하라니까 부끄러워서 그러는구나? 괜찮아 괜찮아- 편하게 해
11년 전
독자40
하나도 안부끄러운데.. (문쪽슬쩍보고) 선배 저기 선배좋아하는 여자선배 .
11년 전
문신짤
(대충 인사해주고 찮이 보면서) 거짓말- 나 좋아하지? 솔직히말해도 돼는데-
11년 전
독자47
아하하.. 별로..
11년 전
문신짤
(입술 삐죽이고) 찮이는 솔직하지가 못하네- 얼굴에 다 나타나는데
11년 전
독자55
(짐싸면서) 아 저는 영재선배님 좋아해요!
11년 전
문신짤
(당황하면서) 거짓말 치시네- 유영재가 뭐가 좋냐?
11년 전
독자64
누..구와는 다르게 겸손허셔서
11년 전
문신짤
그 누구가 설마 나는 아니지?
11년 전
독자72
상상은 자유니까요 (가방챙기면서) 선배 여기에 더있을꺼죠? 저먼저 가볼게요
11년 전
문신짤
(찮이 보면서) 안돼- 가지마, 아직 많이 남았어!
11년 전
독자77
뭐가 많이 남아요 선배분량 많이 남은거겠죠- 저는 다끝냈는데..
11년 전
문신짤
(인상쓰고) 그럼 나랑 같이 가자, 기다려줘
11년 전
독자85
(당황하면서) 아..아.. 그.. 저기 여자선배랑 같이가면 되잖아요... 아까전부터 기다리고 계시던데..
11년 전
문신짤
(무시하고 찮이 옆에 앉히고) 됐어 쟤보단 너가 더 좋아
11년 전
독자92
(얼떨결에 앉아서 눈치보면서) 화나신거 아니죠..?
11년 전
문신짤
(자료 훑어보면서) 아니거든- 나그렇게 째째한 남자아니야
11년 전
독자96
(웃으면서 대현이한테 가면서) 에이- 지금 인상찌푸리고 계신데? (미간살살만져주면서) 죄송해요
11년 전
문신짤
(볼 부풀리면서) 자료가 너무 많아서 그래, 안삐졌어 진짜로
11년 전
독자105
(대현이 바로앞에 앉으면서 안경쓰고) 도와드릴게요 뭐 어짜피 남아도는게 시간이니까
11년 전
문신짤
(일부로 자료 안보이게 하면서) 싫은데-
11년 전
독자111
(입삐죽내밀고 일어나면서) 뭐, 싫으면 그냥 가야죠
11년 전
문신짤
(찮이 손잡고) 어! 가지마. 알겠어 도와줘
11년 전
독자128
(옆에 가까이앉아서 자료봐주면서) 이거는 그냥 사회질타근원지 찾으시면 될것같아요..이거는..
11년 전
문신짤
(자료는 안보고 찮이만 빤히보면서) 너 진짜 영재 좋아해?
11년 전
독자137
왜요? 영재선배 좋은데...
11년 전
문신짤
(한숨쉬고) 아, 그만 갈래? 피곤하다
11년 전
독자151
(대현이보면서) 왜요 또 갑자기.. 피곤하면 풀어드릴테니까 끝꺼지하고가요
11년 전
문신짤
(가방싸면서) 가자, 데려다줄게
11년 전
독자160
(한숨쉬고 가방싸면서) 화난거있어요? 왜또..
11년 전
문신짤
(먼저 나가면서) 걸어가자 우리 친해져야할거같아
11년 전
독자166
(의야하면서) 왜요..? 화난거아니죠? 오능따라왜이래..
11년 전
문신짤
(찮이 기다리면서) 응? 나 화안났는데 그냥 걸어가고싶어 걸어가자 너 집 가깝잖아
11년 전
독자178
(픽웃고 대현이 옆에 붙으면서) 빨리 가요 그럼
11년 전
문신짤
나 원래 이렇게 못붙게 하는데- 넌 진짜 복받았다
11년 전
독자182
(어이없이웃으면서) 참나.. 선배가 뭐라고..
11년 전
문신짤
야 내가 이래뵈도 인기 짱많거든! 이게 뭘 모르네
11년 전
독자190
알긴알죠... 하하하
11년 전
문신짤
그러면 내가 이렇게 같이 가주는걸 좋아하란말이야 반응이 별로야-
11년 전
독자194
(눈치보다가) 우와- 하하하 대현선배 정말 감사해요 저랑 같이가주시다니 하하..
11년 전
문신짤
(머리 안아프게 치고) 됏거든 그런 반응
11년 전
독자201
(어색하게웃으면서) 저는 대현선배도 괜찮은거 같아요
11년 전
문신짤
입에 발린말 하지말아라- 입에발린말은 참잘해요
11년 전
독자207
(귀여운듯웃고 팔짱끼면서) 영재선배보다 더 좋다고 해도?
11년 전
문신짤
(웃음 참으면서) 아 됐다니까-
11년 전
독자212
(계속걸어가면서) 근데 진짠데..
11년 전
문신짤
됐다니까-! 괜찮다니까 나?
11년 전
독자218
(인상쓰고) 아진짜 뭐 진심을 말해줘도 괜찮데??? 아 짜증나(먼저 빠르게 걸어감)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문신짤
자유!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문신짤
(찮이 보다가 웃으면서) 응 안녕- 오늘은 명찰이없네-
11년 전
문신짤
(정색하고 이름적으려고 하면서) 얼레- 치마도 짧아, (시계보고) 너 지각도 했어
11년 전
문신짤
(고개 저으면서) 안돼는데, 일단 여기 서있어 다른애들 잡아야하니까아-
11년 전
문신짤
(멈칫하고 찮이 보고) 쟤..쟤네가 놓치는 애들도 있잖아- 됐고 얼른 여기 서있어.
11년 전
문신짤
(찮이 입막고 옆에 세우면서) 씁-! 조용히하고 너도 얼른 봐, 내가 그렇다면 그런거야
11년 전
문신짤
(무시하고 학생들 빤히보다가 이름적고 찮이보면서) 안된다고 말했지- 어떻게 너만 봐주냐?
11년 전
문신짤
(찮이 보면서) 아- 삐졌어? 응?
11년 전
문신짤
(머리 긁적이다가) 아니, 그래도 어떻게 봐주냐아- 풀어. 응? 너랑 같이 봉사할게 어?
11년 전
문신짤
(살짝 당황하다가 정색하고) 다리가 아프시면 앉아계세요- 아직 한참남았으니까
11년 전
문신짤
(찮이 빤히 보다가 볼에 뽀뽀하고 고개돌리면서) 이제 풀어라 바보야-
11년 전
문신짤
(발끈해서) 됐어 너 들여보내주려고했는데- 너 나 들어갈때까지 서있어
11년 전
문신짤
(고개 돌리고 찮이 보면서) 오빠 입술에 뽀뽀하면 생각해볼게
11년 전
문신짤
(다시 고개돌리고) 싫음 말고, 난 해도 안해도 돼는데
11년 전
문신짤
(웃으면서 머리쓰다듬고) 어이쿠 잘했다- 자 이제 조용히 서있어
11년 전
문신짤
바보야 내가 언제 그랬냐 생각해본다 그랬지. 조용히해 애들이 너 쳐다본다
11년 전
문신짤
(찮이 손 깍지끼고) 그런말 하는거 아니거든? 이제 곧끝나니까 참아
11년 전
문신짤
(인상쓰고) 그럼 들어가던가, 맘대로해
11년 전
문신짤
(말무시하고) 어- 야 너 몇학년 몇반 이름
11년 전
문신짤
(손살짝 놓고 이름적고) 다음부터는 넥타이하고와라-
11년 전
문신짤
(찮이 눈 보고) 나 아직 잡아야할 애들 많은데, 들어가 보라니까
11년 전
문신짤
(고개 돌리고) 화 안났어 들어가보라니까 춥잖아
11년 전
문신짤
(아무렇지 않은표정으로 찮이 보고) 내가 뭘- 나 진짜 화 안났어 너 감기걸릴까봐 그런거니까 들어가 봐
11년 전
문신짤
(고개돌리고) 그러든지- 어, 너 명찰 없다 학년 반번호 이름
11년 전
문신짤
(찮이 눈마주치면서) 나 아직 잡아야된다니까 먼저들어가 이제 거의 끝났어
11년 전
문신짤
(계속잡다가 끝나서 찮이 보면서) 가자- 너 얼어 죽겠다
11년 전
문신짤
(교실에 들어가면서 자리에 앉아서) 무슨 얘기 하고싶은데?
11년 전
문신짤
(찮이 눈 보면서) 난 선도부니까 애들을 잡아야지, 내가 뭐 어쨌는데
11년 전
문신짤
나 화안났다니까? (찮이 손잡고) 진짜야
11년 전
문신짤
그냥, 너 걱정돼서 너 들여보내려그런거야
11년 전
문신짤
(한숨쉬고) 어떻게 하면 내가 화 안났다고 인정해줄래? 나 진짜 화안났다니까
11년 전
문신짤
그렇게 말 안하면 너 안들어갈거같아서 그랬어, 나 진짜로 화안났어요 응?
11년 전
문신짤
(입술에 뽀뽀하고 안아줌) 우쭈쭈- 울지마 우리찮이
11년 전
독자6
힘찬이/ 오빠 친구 힘찬이를 내가 좋아하는거야 내가 맨날 힘찬이한테 결혼하자고 하는데 장난인줄 알다가 나중엔 진짜냐고하면서 그러는거!/ (힘찬에게 뛰어가서 안기며) 오빠, 오늘도 왔네- 오늘은 나보러 온거지?
11년 전
문신짤
(머리쓰다듬으면서) 아닌데에-
11년 전
독자17
왜에! (고개를 들고 힘찬을 쳐다보며) 그럼 누구보러 온건데?
11년 전
문신짤
(눈가리고) 몰라-흐흐
11년 전
독자24
뭐야아- 근데 우리오빠 집에 없는데? (눈에 올려져있는 손을 치우고 힘찬의 눈을 쳐다보며) 그럼 나보러 온거잖아 그치!
11년 전
문신짤
(머리쓰다듬어주면서) 아닌데, 너네 집 티비가 좋아서 티비보러온거야
11년 전
독자31
뭐야, 그런게 어딨어! 그래도 말만이라도 나보러 왔다고 해주면 덧나냐? (힘찬을 살짝 째려봄)
11년 전
문신짤
알겠어, 너보러 왔다- 됐어?
11년 전
독자39
(배시시 웃으며) 헤- 앉아, 마실거 줄까?
11년 전
문신짤
바보 처럼 웃기는- 나 맛있는거 해줘 너보려고 일찍와서 배고파.
11년 전
독자49
그래! 내가 맛있는 볶음밥을 해줄께- 기다랴! (부엌으로감)
11년 전
문신짤
(웃으면서 쪼르르 따라가서 식탁에 앉아서 빤히보고) 다치지 말고 조심히 해- 알겠지?
11년 전
독자57
당연하지- (말이 끝나기 무섭게 야채를 썰다가 칼에 빔) 아! 아.. 아프다아..
11년 전
문신짤
(찮이 손가락 보면서) 어, 이 바보야 내가 조심하라그랬지- 어휴 피 많이나네 (손잡고 입안에 넣음) 괘아나?
11년 전
독자74
(눈물고인 눈으로 놀라며) 손을 왜 입에다 넣어!! (손을 뺌)
11년 전
문신짤
(손잡고 물에 헹구면서) 원래 이렇게 해야 빨리 낫는 법이에요 이 아가씨야, 만들수있겠어? 괜찮아?
11년 전
독자87
응응, 당연하지! 나 할수있어- (웃음) 가서 앉아있으세요 금방 해줄께!
11년 전
문신짤
(옆에 얼쩡거리면서) 정말 괜찮은거 맞아?
11년 전
독자100
괜찮다니깐- 얼른 가서 앉아있으세요-
11년 전
문신짤
(의자에 앉아서 찮이보면서) 오빠가 할까? ㄱ진짜 괜찮아?
11년 전
독자107
괜찮다니깐! 걱정도 많으셔- (볶음밥을 다하고 식탁에 갖다놓고 숟가락을 건네줌) 자- 먹어!
11년 전
문신짤
(한입먹고 인상쓰면서) 으윽...
11년 전
독자113
왜, 왜그래? 맛없어?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11년 전
문신짤
(웃으면섬) 아니 짱맛있다 너도 먹어볼래? (한숟가락 내밀면서)
11년 전
독자117
(한입받아먹고는 인상찌푸리고 상을 정리함) 오빠, 우리 뭐 시켜먹자..
11년 전
문신짤
(소리내서 웃다가 그릇뺐고) 싫은데- 먹을건데?
11년 전
독자124
(고개를 도리도리하고 다시 뺏으며) 안돼, 오빠 뭐 먹을껀지 시켜! 얼른-
11년 전
문신짤
(찮이 입술 까지가서 당황시키고 그릇뺐으면서) 난 먹을꺼거든
11년 전
독자132
(울상지으며) 그걸 어떻게 먹으려고 그래..
11년 전
문신짤
(한숟가락 먹으면서) 맛있는데 뭐 어때
11년 전
독자136
으아.. 오빠, 내가 오빠한테 시집 갈때는 요리 더 연습해서 갈께!! 꼭!
11년 전
문신짤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너랑 결혼안할건데요-
11년 전
독자142
왜.. 왜 안해.. 싫어!
11년 전
문신짤
(고개돌리고 먹으면서) 너랑 결혼 안할건데요오-
11년 전
독자149
(다시 뺏으면서)먹지마! 먹지마! 나랑 결혼왜안해! 나 오빠랑 결혼할껀데에-
11년 전
문신짤
(찮이보고 웃으면서) 아.. 알겠어- 할게 이제 줘- 응?
11년 전
독자156
근데 오빠 이거 계속 먹으면 속 버릴텐데.. 그만먹어..
11년 전
문신짤
(바보처럼 웃으면서) 그러면 물좀- 오빠 목말라
11년 전
독자163
(울상지으며 물 떠다주고) 자, 마셔- 내가 진짜 요리공부 많이해서 시집갈께!
11년 전
문신짤
(물 마시고 배 문지르면서) 아- 배부르다, 그래 너 나중에 나 싫다고 그러기만해봐
11년 전
독자169
아싸, 오빠나 도망가지마! 꼭 나랑 결혼해야되! (웃음)
11년 전
문신짤
(그릇치우면서) 알겟거든- 너나 얼른 졸업해라
11년 전
독자175
(배시시 웃으며) 연애도 해야지- 연애!
11년 전
문신짤
(찮이 어깨에 손두르면서) 이렇게 작아가지고 뭐 하겠냐-
11년 전
독자180
(까치발으라들고 힘찬을 바라보며) 아냐- 나 안작아! 안작아아-
11년 전
문신짤
(입술내밀고 찮이보면서) 그러면 여기에 뽀뽀해봐라- 닿기는 해?
11년 전
독자184
(까치발을 들고 콩콩뛰면서) 아씨.. 왜 안닿아..
11년 전
문신짤
(고개 살짝 숙여주면서) 이렇게하면 좀 닿을거같아?
11년 전
독자187
그건 닿지! (까치발을들고 힘찬이에게 살짝 뽀뽀함) 쪽-
11년 전
문신짤
(한번더 뽀뽀해주고) 그래도 넌 아직 너무 작아-
11년 전
독자196
나 안작아아- ㅇㄴ작아!
11년 전
문신짤
(어깨에 손두르고 소파에 앉으면서) 됐거든 작거든- 엄청작거든-
11년 전
독자206
(힘찬의 손을 만지작 거리며) 근데 오빠, 군대는 언제가?
11년 전
문신짤
(고민하다가) 음, 아마 이제 곧 갈걸? ..기다릴수 있을까?
11년 전
독자213
(장난스레 웃으며) 당연하지- 요리 공부도 많이 하고.. 연애 공부도 많이 하고있을게!
11년 전
문신짤
그리고 제일먼저 키가 커야지
11년 전
독자219
왜, 이정도면 작진 않지!
11년 전
독자7
영재/ 대현이랑 나랑 가족끼리 친한 그런 어릴때부터 엄청 친한오빠동생인데 내 이상형이 영재인거야.난 데뷔한지 얼마안된 신인인데 어느정도 인지도 있는! 그래서 영재는 내가 누군지만 아는정도. 상황은 대기실에 대현이 찾으러 간거! / (문열고)오빠야 내 왔...어? 아..안녕하세요 선배님!!(영재보고 꾸벅)
11년 전
문신짤
(찮이보고 웃으면서) 안녕하세요, 어.. 무슨일이에요?
11년 전
독자14
아..대현오빠가오래서요!! 대현오빠 어디있는지 아세요 혹시??
11년 전
문신짤
(자리에서 벌떡일어나면서) 어, 음 대현이 지금 화장실..갔을텐데, 여기서 기다릴래요?
11년 전
독자23
네?아..그럼 실례하겠습니다!(이상형바로 앞에서 봐서 긴장엄청해서 앉아있음)/ 대현이말도 간간히 넣어주라 쓰니양!! 대현이가 내 이상형 영재인거 밝혀줘!
11년 전
문신짤
알겠어!ㅎ흫ㅎ흐흐/(어색한분위기에 어쩔줄 몰라하다가 음료수 내밀면서) 어.. 음 곧 올거에요! 일단 이거 마셔요
11년 전
독자33
아..!가..감사합니다!(꾸벅)아..이 머스마는 지가 오래놓고 와 안오노..(중얼거리다가 사투리 써서 당황)
11년 전
문신짤
(사투리 듣고) 대현이랑 오래 알고 지냈다면서요. 대현이가 입에 쥐나도록 그렇게 얘기 하던데-
11년 전
독자41
아아..제가 금마 키웠죠 뭐- 사고치고 댕기면 아줌마한테가서 수습하고-푸흐흐-
11년 전
문신짤
(말하는도중에 대현이 들어옴) 어! 왔네요- (대현이가 찮이 옆에 앉아서) 가시나야- 오래기다렸나? 뭔얘기했는데 입이 찢어질라카노?
11년 전
독자52
어? 아 그냥 오빠야 어릴 때 눈물 질질흘리가면서 아줌마한테 맞고 있을때 내가 가서 수습해줘서 살았다는 그런 평범한 이야기?
11년 전
문신짤
(얼굴 빨개져서) 어쭈? 그 말을 왜하노- 그럼 나도 하나 말해도 되는기가? 말해도 되제? (영재 보면서) 유영재- 있잖아 얘가- (큭큭댐)
11년 전
독자58
아 뭔소리 할라고 카는데!(불길한 느낌에 손으로 입막으며)
11년 전
문신짤
(찮이 손 뿌리치고) 야 으븝, 유영재! 얘가 으엉ㄱ 얘가 니 좋아한다- (찮이보고 메롱하고) 이걸로 쌤쌤인기다-
11년 전
독자65
와..저...저..이 의리없는 머스마가..(당황해서 영재보고)아 선배..이게 그러니까요..어...그게 그냥..
11년 전
문신짤
(미소지으면서) 제가 이상형이에요? 몰랐는데-
11년 전
독자71
아..그게..하하-(뻘쭘해서 폰만지작대다가 홀드 켜졌는데 홀드 바탕이 영재사진이라 또 당황)..아...하하하하..
11년 전
문신짤
(대현이 옆에서 깝죽댐) 와- 확인사살하네- 좋겠다 이상형 눈앞에서보고- 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0
..그래 오빠하나 잘 둬서 오랜 이상형 눈앞에서 보고 참 좋네-(웃으면서 대현이 뒷목 퍽소리나게 세게 잡음)
11년 전
문신짤
(찮이 살짝 치고) 이상형을 옆에서 봤는데- 그렇게 대현이랑만 놀거에요?
11년 전
독자86
아아..하핳..아 쪽팔려..(손으로 얼굴가림. 이와중에 대현이 발을 밟고 있음)
11년 전
문신짤
(손내리면서) 음, 말놔도 돼요? 어차피 대현이랑 나랑 친군데..
11년 전
독자93
아..네..네!! 당연하죠!! 편하게대하세요! 이오빠가 하는거처럼 막대해도 되요!!(아직 당황해서 어버버거리면서 횡설수설)
11년 전
문신짤
(귀엽다는듯 웃으면서) 그럼, 찮이도 말놔- 편하게 오빠라고 불러도 돼! 너가 편한대로 해
11년 전
독자99
에..에? 지..지짜 그래도 되요?오..오빠...헤헤-
11년 전
문신짤
대현이랑 놀때처럼 막 놀아도 돼! 나 그런거 좋아해-
11년 전
독자108
에?아..대현오빠랑 얼마나 막노는지 못보셨구나..하하..(대현이 쓱 보다가 한숨쉬며)
11년 전
문신짤
(의문스러운 표정으로) 왜? 어떻게 놀길래../(뒤에서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막놀긴 뭐가 막노냐 우리가 언제-
11년 전
독자114
아..그냥 전투..랄까..하하..(대현이보더니 순간 욱해서 머리 한대때림) 아 그만 쳐;웃어라!!
11년 전
문신짤
(당황하고) 어, 그렇게 노는구나... 거칠게 노네- 오빠도 막 때리고 그러네- 우리둘이 친해지면 막 나도 때리는거 아니야?
11년 전
독자119
아..아니에요!! 정대현이랑 오빠랑은 급이 틀리죠당연히!! 오빠는 저한테 거의 왕자님인데 무슨!! (당황해서 자기가 무슨말하는지도 모름)
11년 전
문신짤
푸핫, 제가 왕자님이에요? 왕자님이라기엔 너무.. 못생겼는데
11년 전
독자125
헐 무슨소리에요 그게!! 오빠가 비주얼이에요 저한테는!!(뒤에서 발끈하려던 대현이 입막고)
11년 전
문신짤
(발버둥치다가 포기하고 멍때림) (대현이보다가) 비주얼은 무슨 대현이가 더잘생겼지-
11년 전
독자172
에이 아니에요!! 오빠가진짜진짜 더 잘생겼어요!!(손사래치며)
11년 전
문신짤
(머리살짝 쓰다듬고) 어, 음 너도 이쁘다- 고마워 잘생겼다고 해줘서
11년 전
독자186
헤헤-이상형한테그런소리들으니까 좋네요-성공한팬인가?
11년 전
문신짤
그런건가- 근데 내가 왜 좋아? 내가 뭐 잘났다고..
11년 전
독자192
진짜 다말해요..?잘생겻고 노래잘하고 매너있고 성격좋고 귀엽고 또 남자답고 어깨도넓...(하려는데 대현이가 그만하라고 입막음)
11년 전
문신짤
(웃음터져서 웃다가 대현이 손떼고) 대현이보다 어개가 넓긴하지- 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02
크헤...숨막혀죽을뻔햇네.. 저오빠는 내가 잘키워서 시집보내야죠-크하하항
11년 전
문신짤
그리고 넌 나한테 시집올거야?
11년 전
독자210
그러....에?(벙찐채로 얼굴빨개짐)
11년 전
문신짤
장난이야- 빨개지긴
11년 전
독자217
에...뭐에요진짜..(발흔들거리면서 툴툴댐)
11년 전
독자11
문신쓰니다ㅠㅠㅠㅠ오랜만이야^^알겠어?
11년 전
문신짤
글쎄 누굴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
자유톡^^이에요..허허..;;;
11년 전
문신짤
ㅎ..헐 나 짱팬.. 나 맨날 눈팅 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제 다시 가입했어요ㅠㅠㅠ
11년 전
독자22
짱팬...허허 고마워용ㅋㅋㅋ아..다시가입해서그동안못만났구나ㅠㅠㅠ
11년 전
문신짤
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팅하는게 재밌더라구욬ㅋㅋㅋ힣ㅎ 맨날 눈팅했는데 ㅋㅋㅋ
11년 전
독자32
아잌ㅋㅋㅋㅋ그래도오랜만에보니깐반갑다ㅠㅠㅠㅠ
11년 전
문신짤
보고싶었ㅠㅠㅠㅠㅠㅠㅠ문신짤을 찾을수가 없어요ㅠㅠㅠㅠㅠㅠ그래서 그냥 아무사진으로 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2
문신짤아니여도 힘찬이ㅋㅋㅋㅋㅋ나도안보여서어디갔지..했는뎅ㄱㄱㅋㅋㅋ
11년 전
독자35
나도있는데...
11년 전
문신짤
하믄돼지요!
11년 전
독자44
해주신다면ㅠㅠㅠㅠㅠㅠ/대현/대현이랑동거중인데싸우고클럽온찮혼내는상황/(술취해서 옆에 남자한테 기댐)
11년 전
문신짤
(핸드폰으로 친구 연락받고 찮이 찾아와서 툭툭치면서) 야- 일어나!
11년 전
독자50
(휙 쳐다보고) 아 뭐야, 아까 나랑 싸웠던 정대현이네?
11년 전
문신짤
(찮이 일으키고 남자한테 사과하면서) 뭔데- 옷입은거 봐라 속 다보이겠다 야
11년 전
독자59
보던 말던, (대현이 째려보면서 툭 침) 미워
11년 전
문신짤
(끌고 밖으로 나오면서) 나랑 싸웠다고 이런데 오냐- 바보야
11년 전
독자66
(잠깐 비틀거리다가 다시 쳐다보고) 미워.. 어떻게 알고 온건데?
11년 전
문신짤
(옷걸쳐 주면서) 친구가 알려줬다 바보야- 안왔으면 큰일날뻔했네
11년 전
독자73
아 진짜 미워죽겠는데.. 왜 왔어!
11년 전
문신짤
(어깨 감싸고 택시잡으면서)보고싶어서 왔어요 이아줌마야
11년 전
독자81
(손 잡으면서) 치- 손시려 손잡아줘
11년 전
문신짤
(손깍지 끼고) 이렇게 옷을 춥게 입고다니면 어떡해-
11년 전
독자89
짜증나서 그랬지, (대현이 잠바안에 파고들면서) 추워 자기야
11년 전
문신짤
(찮이 끌어안으면서) 감기걸리면 어떡해- 감기걸리면 잘 않낫는데..
11년 전
독자94
(코 훌쩍거리고) 킁- 벌써 콧물나와 집나가면 개고생이야 진-짜
11년 전
문신짤
(택시에서 내려서 기사님한테 인사하고) 바보야 얼른 집에 들어가자 얼어죽겠다-
11년 전
독자101
(대현이 손잡고 다다다 뛰어감) 사랑의 힘으로 금방 왔네 그치?
11년 전
문신짤
(한숨쉬고 문열고 들어가면서) 얼른 씻어 따듯한물로 춥겠다
11년 전
독자106
(그대로 쇼파에 뻗음) 귀찮아 안씻고 그냥 잘래
11년 전
문신짤
(일으키면서) 얼른 씻어라- 안씻으면 너랑같이 안잘거야
11년 전
독자115
(불쌍한 눈으로 쳐다봄) 나랑 안잘꺼야? 정말?
11년 전
문신짤
(찮이 눈 가리고) 안씻으면 안잘거야- 얼른 씻고와
11년 전
독자122
(손 밀어내고) 치 씻고올께 됬지? (타임워프! 씻고 대현이 폭 안음) 짠 씻고왔어
11년 전
문신짤
(허리끌어안고) 씻으니까 얼마나 이쁘냐 좋은냄새나-
11년 전
독자129
(베실베실 웃으면서) 이제 같이 잘꺼지?
11년 전
문신짤
(찮이 안아서 침대에 눕히고) 응, 자자 (입술에 뽀뽀해주고) 애기같아
11년 전
독자133
(장난스레 웃으면서) 자기한테는 애기 아, 좋아
11년 전
문신짤
(눈감고 입술내밀고) 좋으면 뽀뽀
11년 전
독자139
(목 끌어안고 뽀뽀해줌) 진짜좋아 자기야
11년 전
문신짤
(입술 살짝 핥으면서) 나도 여보 좋아- 그러니까 이제 클럽가는거 안돼!
11년 전
독자143
음- 또 싸우면.. 그때 생각해볼께~
11년 전
문신짤
(등돌리고) 흥, 됐어
11년 전
독자146
(옆구리 콕콕 찌르면서) 아- 자기야아아
11년 전
문신짤
(눈꼭감고 자는척하면서) 나 자는데-
11년 전
독자154
자면서 어떻게 말을 해 여보- (계속 쿡쿡 찌름)
11년 전
문신짤
(웃음참다가 이악물고) 정대현 자는데요
11년 전
독자158
(잠시 있다가 올라타고 쳐다봄) 안자잖아 바보야
11년 전
문신짤
(눈 꼭감고) 내려와 무거워
11년 전
독자165
눈 뜰때까지 안내려갈껀데에-
11년 전
문신짤
눈 안뜰건데- 내려가지마 그냥 난 잘건데요-
11년 전
독자171
난 안잘껀데요? 일어나 빨리
11년 전
문신짤
(눈 감고) 나는 잠자는 왕자야 키스해줘야 깨요
11년 전
독자179
와 선수네 우리 자기.. (입 잠깐 붙였다 뗌) 일어나
11년 전
문신짤
(고개돌리고) 으음.. 너무 약ㅎ...음 해
11년 전
독자185
씨.. 말안듣지? (얼굴잡아 고개 돌리게 한 뒤 찐하게 키스함)
11년 전
문신짤
(허리에 손두르고 찮이 눕혀서 볼에 뽀뽀하고) 음, 깼다-
11년 전
독자191
이래야깨지 못됬어 진짜!
11년 전
문신짤
(찮이 옆에 누워서 끌어안고) 너도 좋으면서- 나만 이상한사람만들어-
11년 전
독자198
(큭큭거리다 다시 정색하며) 누구처럼 밝히는 사람 아니거든?
11년 전
문신짤
(눈감으면서) 됐어 나 잘거야
11년 전
독자204
아 정대현! 자기만해봐 나 나갈꺼야
11년 전
문신짤
(눈뜨고) 아- 알겠어 안잘게
11년 전
독자211
어려운자식 일어났으니까 안나갈께! (쳐다보면서 싱긋 웃음)
11년 전
문신짤
(입술에 뽀뽀하고) 오늘따라 이쁘네 우리 여보
11년 전
독자215
원래 이뻤는데- 자기는 오늘따라 잘생겼네?
11년 전
문신짤
잘생겼으면 뽀뽀-
11년 전
독자220
또? 싫은데에?
11년 전
독자121
앟..늦었다..컷햇니..
11년 전
문신짤
아닝 ㅎㅎㅎㅎ 하려면 해! 근데 얼마나 할지는 모르겠다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97
컴이 고장낫다 ....ㅠㅠ영재는 카페직원,나는 매일 영재보러카페오는거!/오빠안녕!나또왔어요-
11년 전
문신짤
ㅠㅠㅠㅠㅠㅠ/(반가운표정으로) 어, 또왔네요! 오늘은 뭐먹을거에요?
11년 전
독자205
오늘은 초코케잌 두개요!
11년 전
문신짤
(눈 동그랗게 뜨면서) 두개나 먹어요? 살찌려고..
11년 전
독자209
날뭘로보고!하나는 오빠껀데요?
11년 전
문신짤
(웃으면서) 난 안줘도 되거든, 하나만 만든다?
11년 전
독자221
아 뭐야..같이 얘기나 하려했더니이..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4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43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10:4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3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2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10:1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0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0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9:3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 9:3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0 9:2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5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5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4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1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5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4:1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2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8 3:3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 3:2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 3:1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3:1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4 3:0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5 3:05
상황톡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