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코몽 전체글ll조회 3883l

[EXO/징어] 알고보니 너징이랑 엑소랑 같은 동네라 사생오해받는 썰6 | 인스티즈

 

 

 

 

 

 

[EXO/징어] 알고보니 너징이랑 엑소랑 같은 동네라 사생오해받는 썰6

 

 

w.코몽

 

 


남주결정!

김종대 49표

김종인 36표

 

남주는 원래 남주로 점찍었던 김종대!

서브남주는 김종인!

 

맨처음에는 김종인이 될줄 알았는데 시간이 지나고 확인해보니 종대를 더 원하더라구요. 흐헝헝

 

 

 

그날을 이후로 혼자 있는 집이 싫어 남징이와 매일 회사로 갔다.

그러면 남징이는 연습하러 가고, 나는 정과 웃음이 가득한 엑소연습실을 찾았다.

매일 가도 준면오빠와 애들은 날 내치지않고 잘왔다고 반겨주었다.

사람의 정이 그리워서 맨날 갔던것 같다. 타지에서 친구들과 헤어져 서울로 올라와서 친구라고는 종대밖에 없었다.

같이 있는 가족 남징이는 연습하기에 바빴다. 종대와 하루종일 붙어 있을 수도 없었고, 자기 나름대로 바쁜 종대에서 징징댈수도 없었다.

그러나 엑소는 언제나 날 반겨주고 오히려 날 찾았다.

 

찬열 "요~ 너징 왔음?"

"박찬열 하이"

준면 "너징아 잘됐다. 우리 뭐 시켜먹을라 그랬는데"

경수 "점심안먹었지? 같이 먹자"

세훈 "맞아맞아 누나 같이 먹어 남자끼리먹으면 맛없어"

종인 "여기 앉아"

백현 "김종인 형 밀치는 것 봐라"

 

일어났을때 준비하고 도착하고 보니 1시여서 밥먹기도 애매해서 그냥 왔는데 마침 먹을려 했다고 같이 먹자고 제안했다.

나는 당연히 좋았고, 자연스레 자기 옆에 앉으라는 종인이는 그때처럼 무섭게 쳐다보지않았다.

내 생각에는 그냥 종인이는 무뚝뚝한 아이인것 같다. 왜 그때 그렇게 봤는지는 모르겠지만..나중에 물어봐야지

 

요새 버릇이 하나 생겼는데 복잡한 생각이 많이 들어서 그냥 잊자하고 지워버리는 버릇이다.

나는 그렇게 또 이내 복잡한 생각을 지우곤, 김종인 옆에 앉아 멤버들에게 물었다.

 

"뭐 먹을건데?"

경수 "아..나쵸먹고 싶어"

"우쭈쭈 우리 경수 경수콤보먹고싶어요?"

찬열 "아 너징 왜저래"

종인 "뭐해 하지마"

 

나쵸먹고싶다는 경수의 말에 귀여워 경수의 두 볼을 늘리며 우쭈쭈하고 있으니,

박찬열은 경악을 하고, 김종인은 하지말라며 내 손을 잡아내렸다.

 

"경수형한테 하지마"

"응? 그럼 너한테 해?"

"어"

 

존나 단호하게 말하는거야..그러면서 내 손을 지 볼에 얹은거임..

난 당황탔는데 김종인은 겁나 평온한 표정 은 무슨 그냥 무표정..멤버들은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김종인 저 새끼봐"

"이제부터 들이대나요 김종인선수"

"너징누나표정봐 ㅋㅋㅋㅋㅋ"

"종인아 적당히 해라..연습실이다"

"야 종대는 어쩔려고"

 

왜 나머지들은 모든 걸 다 안다는 듯이 말하는거지..뭔데..

 

"아 뭔데에에!!"

멤버들 "..ㅋㅋㅋ"

"그리고 김종인 너 은근슬쩍 말놓는다?"

종인 "은근슬쩍아냐 대놓고야"

 

나보다 빠른으로 치면 1살차이지 빠른 안치면 2살차이인거임..ㅋㅋㅋㅋㅋㅋㅋ

그래..후하게 쳐서 1년 차이난다쳐 나보다 밥을 얼마나 덜먹은지 알긴 할까..나보다 밥도 덜먹은 주제에 반말이야

 

백현 "커플냄시 꺼지세요 훠이훠이"

"몰라 썸한테는 의견존중 엄서요 치킨시킬거임"

경수 "형 안돼 김종인 저새끼 치킨덕후잖아"

세훈 "치킨빼고시켜"

찬열 "보쌈!!"

 

도대체 뭔데..왜 맘대로 썸이라 해..

엑소와 그저 팬과 가수의 관계였을때는 아 사귀는사이면 좋겠지 했는데

막상 아는 사이 되고 성격이랑 방송이랑 다른건 별로 없는데 다른거라면..음..더 시끄러운거?

그냥 실제로 아는사이가 되니까 사귀고싶고 그런 생각은 접게 되더라..어휴

 

 

"김종인 뭐하세요 ㅡㅡ"

 

나는 내 손을 김종인 볼에서 떼어내고는 째려봤다.

 

"눈 째지마"

 

김종인은 내 미간을 손가락으로 툭 밀었다.

그러고는 아무런 일 없었단 듯이 다시 말이 없어졌다.

다른 멤버들은 신나게 재잘재잘댔고, 나는 멤버들 얘기를 듣다 김종인을 쓱 쳐다봤는데

날 보고있었는지 김종인과 눈이 마주쳤다. 아무말없이 날 쳐다보는 김종인에게 손가락 하나 날려주고는 다시 떠들었다.

 

한참을 얘기하고 웃으며 연습실을 뒹굴다 주문한 보쌈이 와서 준면오빠가 계산하고는 맛있게 먹고있었다.

변백현전화를 여러번 씹었던 이후로 진동으로 바꿔놓은 핸드폰이 시끄럽게 징징댔고, 확인하니 김종대였다.

 

"종따이~ 왜"

종대 "너 또 연습실이지?"

"고로지고로지"

세훈 "아 누나 고로지 내꺼에요"

종대 "오세훈은 왜 끼어들고 지랄임"

세훈 "형 다들리거든요 말조심하세요"

종대 "들어줘서 고맙다 너한테 한소리였거든"

"아 김종대 왜 전화했어"

종대 "나 수업끝났어 지금 간다고"

"오게? 알았ㅇ.."

 

김종대한테 빨리 오라고 말하려 했는데 갑자기 내 앞으로 쌈 하나가 밀어졌다.

 

"먹어"

 

그건 김종인이 내민거였고, 내 입으로 밀어넣고는 다시 먹기 시작한다.

나는 씹느라 대답을 못하자 종대는 우물대는소리를 들었는지 많이 먹고있어라 하고는 전화를 끊었다.

 

백현 "오- 김종인 쌈싸줬대~"

찬열 "종인아 형도 쌈싸줘"

 

김종인팬이신 박찬열군은 김종인에게 달라붙어 형도 쌈싸줘 아- 빨리 빨리 거리며 징징댔다.

피곤해진 김종인 마늘가득 쌈을 싸서 입에 먹여주었고, 아무것도 모르는 박찬열은 행복하게 받아먹고는 연습실을 굴러다녔다.

 

 

보쌈도 다 먹었고 엑소도 슬슬 연습할 준비를 했다.

엑소가 연습할동안 나는 정리를 했고, 정리를 다 한뒤에는 할게 없어 핸드폰을 들여다봤다.

평소에 핸드폰게임을 잘 안하는 나는 딱히 할게 없었고, 그러다 눈에 보이는 찬열이 폰을 집어 신나게 게임을 했다.

게임은..종대폰이 짱인데.. 그 생각을 하며 한참을 아빠다리하고 핸드폰게임하고 있으면 종대가 들어왔다.

 

"애들아 나왔다 어서 반겨"

 

종대의 말에 엑소는 연습하던걸 멈추고 뭐지 저미친새끼라는 눈으로 쳐다봤다.

 

종대 "어 그래 고맙다 새끼들아"

준면 "거기에 형도 포함이니?"

종대 "아뇨 그럴리가요"

 

역시 우리 절대권력 준면오빠 ㅋㅋㅋㅋㅋㅋㅋ

김종대는 가방을 내 옆에 내려두고는 내 머리를 툭 쳤다.

 

종대 "나 안반김?"

"너 한두번 보냐..질린다 질려"

종대 "지랄..전화받을때 종따이 거린건 누군데"

"어쭈? 까불지 김종대?"

종대 "나보다 작은게 훈계하는 척 하지마라"

"들킴?"

"ㅇㅇ"

"십ㅣ새끼"

종대 "십새끼?"

"아니 시비새끼 너무 빨리말했다"

 

언제나 그렇듯 김종대와 투닥거리고 있었다.

연습하다 쉬는 건지 엑소는 우리에게 와서 김종대를 반겼다.

그러는 와중에 김종인은 내 옆에 털썩 앉았다.

 

종인 "더워"

"더워?"

 

덥다는 김종인의 말에 후끈한 공기가 느껴졌다.

 

"아 공기가 뜨겁긴하다"

종인 "에어컨 틀까"

"야 안돼 감기걸려"

종인 "걱정하는거야?"

준면 "걱정되니까 틀지마라 절대 안돼"

 

김종인과 내가 얘기하는 걸 듣던 준면오빠는 갑툭튀로 에어컨 틀지말란 말을 하고는 연습실 바닥에 드러누웠다.

준면오빠가 드러누우니 변백현이 그걸 보고는 야 덮쳐! 라고 하니 박찬열과 변백현만 준면오빠 위로 쓰러누웠다.

우리 막내온탑 세훈이는 저런게 형들이라니 라는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었고,

경수는 한심해..라고 말했고, 김종인은 내 옆에 앉아서 덥다라는 말만 했다.

 

백현 "아 뭔데 너네 왜 안와 어떻게 믿었던 김종대 너마저도.."

찬열 "이 나쁜것들 배신하기는 김종대 넌 실망이다 진짜"

종대 "너네 땀났잖아 더러워"

준면 "애들아 우리 오늘 숙소가서 가족회의 한번 할까?"

애들 "......"

 

아 나는 그날 가족회의가 애들에게 얼마나 영향을 끼치는 지 실감했다.

준면오빠 입에서 가족회의라는 말이 나오자 애들은 진저리가 난다는 표정으로 변하고 말이 없었다.

그건 심지어 김종인에게도 해당되었다. 내 옆에서 나한테 머리를 기대고는 더워 거리며 손부채질 하고있었다.

그러나 가족회의를 듣고는 얼굴이 찌푸려지고는 표정은 더 어두워졌다.

그러고도 한참을 다같이 연습실을 뒹굴며 놀았다.

 

준면오빠 대단하구나 하는 생각을 되새기다 핸드폰을 확인하니 시간이 많이 늦어있었다.

이제 가야될 것 같은 생각을 하고 있으면

 

종대 "너징, 집 안가? 가자 이제"

"그러게..늦었다"

준면 "지금 시간이면, 남징이도 끝났을걸?"

"오 진짜요? 종따이! 남징이랑 같이가자"

종대 "그러든가, 옷 입어 가자"

 

종대의 말을 듣고 외투를 챙겨 일어날려 하니 김종인이 내 손목을 잡아왔다.

 

"왜?"

"같이가"

"너네 연습안해?"

"다했어 우리도 가야돼 같이가"

 

자꾸만 같이가를 강조하던 김종인은 옷을 챙겨입었다.

 

종인 "형 가자 우리도"

"음..뭐 그래 가자"

"요새 sm은 이러니..남징이도 안짤리던데..너네가 더심해"

찬열 "우리는 잘나가잖아!"

세훈 "고로지 고로지"

백현 "남징이 연습 되게 열심히 해"

 

잘나간다고 해맑게 웃으며 말하는 찬열이에게 아무말도 할수가 없었다. 좀 그렇긴 한데 사실이니까..

 

애들이랑 다같이 연습실을 나와 연습생들이 있다는 아랫층으로 내려갔다.

아랫층으로 내려가 남징이 연습하는 걸 보기위해 염탐하러 했으나, 이제 다 마쳐서 가려는지 연습실을 나오는 걸 보고 실망했다.

 

"아 뭐야..남징!! 연습끝남?"

남징 "넌 아직도 안갔냐"

 

징하다는 듯이 날 쳐다보는 남징에게 다가가 헤드락을 한번 걸고는 풀어줬다.

다른 연습생들은 우리들을 보며 수근댔다.

 

"아 그여자가 저언니야? 대박이다"

"부럽다..엑소랑도 친하고"

"저 누나 이쁘다"

"진심 이쁘다 헐 나 반한거같아"

남징 "야 지랄하지말고 너네 집이나 가"

 

그걸 듣던 남징이는 귀찮다는 듯이 훠이훠이 손짓했고, 연습생들은 집으로 가버렸다.

엑소도 뭐라 할려고 보였는데 남징이가 가라고 하자 입을 다물고는 우리도 가자고 얘기했다.

 

 

집 갈때에 엑소 보러 갔던 날 처럼 내 양옆에서는 좌 남징 우 종대였다.

음 추가된게 있다면 내뒤는 김종인..?

끼어들려고 보이기는 하는데 어느 쪽으로 끼어들어야할지 모르겠어서 뒤에 서있는것 같았다.

왜 저러지..

 

집 가는데 12시가 넘어갈려하니 편의점이나 24시 빼고는 거의다 문을 닫고 가로등만 빛났다.

 

"헐 완전 늦게 나왔구나.."

남징 "종대형 집 갈때 어떡해요? 괜찮겠어요?"

"아 맞다 야 헐 막차 일찍 끊기잖아.."

"에휴..택시 타고 가야겠지"

남징 "형 저번에 누나한테 지갑털렸다면서요"

"어쩔 ㅡㅡ"

"야 말도마 그때 생각하면.."

"그럼 형 우리집에서 자고가요"

"음..그래 야 김종대 자고가 부모님도 어자피 우리 아시잖아"

 

김종대는 그말을 듣고 고민하다 그래 그럼 하고는 부모님에게 전화하러 우리와 좀 떨어졌다.

 

종인 "뭐래 저형이 왜 너네집에서 자"

"김종인 또 말까는거봐라"

백현 "허얼 그럼 종대랑 ㄸ,뜨거운밤?!"

찬열 "이야 축하한다 그럴줄 알았어"

경수 "너네 다 조용히해 남징이도 있잖아"

 

됴도르는 변백현과 박찬열 복부를 한대씩 때리며 조용히하라고 했고, 둘은 엌 소리를 내며 입 다물었다.

 

전화로 부모님에게 말한 종대는 다시 내옆에 섰고, 나한테 또 장난치려고 내 어깨에 팔 두르는 척하며 꾹꾹 누르고 있었다.

내가 김종대 팔을 떼어내려 힘겹게 걷고있었고, 김종대는 남징이한테도 눈치를 주더니

남징이 이새끼까지 내 어깨에 팔을 두르고는 둘이서 꾹꾹 눌렀다.

 

"으아으..좀 놔라"

 

내 말을 들은 척도 안하며 걸으며 집에 거의 다 도착할때쯤 김종인이 안절부절 얘기를 꺼냈다. 왜 저러지 쟤가

 

종인 "종대형 우리숙소에서 자 그냥"

준면 "응? 그게 무슨 소리야"

종대 "내가 왜"

종인 "아 그냥 우리숙소에서 자고가"

백현 "어! 종대오면 재밌겠다!!"

찬열 "야 밤새놀자 김종대"

세훈 "오오 좋다 종대형 우리숙소에서 자 놀자"

 

그렇게 종대는 엑소한테 끌려갔다.

엑소숙소에서 자고 난 뒤로 엄청 친해졌다카더라

 


☆★주절주절★☆

끄으아 남주는 종대! 서브남주는 종인!

종인이를 서브남주로 할까말까..고민이 많이 되네요..종인이 반응이 시원찮으면..서브남주는 물건너가겠죠 아무래도..

근데 왜 또 썰내용이 뭔가 산으로 간듯한...

 

내용을 빨리 진행할까요? 댓글로 의견 좀 써주세요!

 

 

※모카 치느님 로운 예찬 마지심슨 꽁꽁이 잇치 김종내꺼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김종내꺼들
10년 전
코몽
김종내꺼들님! 축하드려요!
10년 전
독자6
오어오오오 드디어 일등 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의지의.한국읺ㅎㅎㅎㅎㅎㅎ재밋어요ㅠㅠㅠ 역싴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징어진짜부랍다 성공한팬....♥ㅠ직가님 연재진짜빨라여!!!사랑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남주는.그냥 작가님이 끌리시는데로 하시는게죠치않을까요!!ㅋㅋㅋㅋㅋ어떻게되던지간에 재밋게 읽을자신잇슴미다!!!화이팅화이팅 작가님♥.♥
10년 전
코몽
모티로 이렇게 긴 댓글써주시다니 감사합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남주는 종대 서브남주는 종인이입니다!

10년 전
독자10
눼!작가님 좋은글 감사드려요~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코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 겁나 귀엽게 표현됐네요
10년 전
독자3
종인이 질투대박이네 ㅋㅋㅋㅋ 아3등 ㅠㅠㅠㅋㅋㅋㅋ아쉽다 ㅠㅠㅠㅠㅠ 근데 종대가 남주..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투표햇는데ㅠㅠㅠ흐규흐규
10년 전
코몽
3등이라도 축하드려요! 됴르릉..종인이가 서브남주가 됐네요..원래는 서브남주도 없고 그럴려했는데 종인이 원하시는분들도 꽤 있는거 같아서 종인이를 서브남주로 넣었습니다.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코몽
비글스러움이 폭발했어요 포풍!
10년 전
독자5
로운이에요!! 제 예상이 틀렸다닠ㅋㅋㅋㅋ 그래도 나쁘지 않아요 종대는 제 친구 최애라 많이 낯익은..ㅋㅋㅋㅋㅋㅋㅋㅋ 남사친→남친 발전인가요?ㅋㅋ저는 내용 폭풍 전개가 좋아여ㅋㅋㅋ
10년 전
코몽
로운님 안녕하세요! 폭풍전개를 해야할까요..흠
10년 전
독자5
ㅋㅋㅋㅋ기승전 친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코몽
엌ㅋㅋㅋ어쩌다보니 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
모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종대 뭔가 아쉽갰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하는 여자의.집애서 ㅋㅋㅋㅋㅋㅋ하룻밤돜ㅋㅋㅋㅋㅋㅋ종인이 때문에 못하곸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안됐어욬ㅋㅋㅋㅋ

10년 전
코몽
모카님 안녕하세요! 많이 아쉽겠죠.. 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가 아주 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
마지심슨이에요. .ㅎ ㅏ ..종인이 너란남자 ☆★ ㅋㅋㅋㅋㅋㅋ 종인이너무좋아 ..핡핡핡 질투하는거 겁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랑 종인이워더... 작가님 글재밌어요 !!! 작가님 글도 재밌으니깐 작가님도 워더 핡핡
10년 전
코몽
마지심슨님 안녕하세요! 종인이 제가 봐도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랑 종인이 워더는 제가 막고 절 데려가세요 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
아 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다음편이 기대되요!!!작가님 항상 응원해용ㅎㅎㅎㅎ
10년 전
코몽
재밌게봐주셔서 감사하고 응원해주셔서 또 한번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11
왜에 왜에? 난 종따이 좋은데!!종인이가 남주인건가요?
10년 전
코몽
시작전에...남주정했다고..글 써놨는데...클릭을 안하셨나봐요..남주 종대에요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코몽
카와이한 질투에요
10년 전
독자13
치느님
10년 전
독자14
종인이 종대 둘다 좋아요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그것도그렇고 애들 투닥대는거 왜이리 귀엽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점점 더 기대되네요 잘보고가용♥
10년 전
코몽
치느님님 안녕하세요! 애들이 완전 다 귀엽게 표현됏네요 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
에이이이 종인이 너어어어어 ㅋㅋㅋㅋㅋㅋㅋ귀ㅣ여웤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코몽
ㅋㅋㅋㅋ매우카와이합니다
10년 전
독자16
저귀요미같은자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코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요미
10년 전
독자17
종따이 ㅋㅋㅋㅋㅋㅋㅋㅋ니니 은근히 질투해ㅠㅠㅜㄱ여워ㅠㅠㅠ
10년 전
코몽
둘다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
예찬이에여 잌ㅋㅋㅋㅋ김조닌....너란남자마성의남자....하......질투하는너란남자......ㅜㅜㅠㅠㅠㅠ
10년 전
코몽
예찬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어쩌다보니 김종인 마성의남자가 되다니 ㅋㅋㅋ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코몽
질투질투 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
꽁꽁이예요!!!작가님 폭풍업뎃 감사합니다ㅠㅠㅠㅠ김조니니는 질투대마왕이였어요ㅋㅋㅋㅋ큐ㅠㅠ왜 종따이를 두고보질모태??!???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갑니당♥.♥
10년 전
코몽
꽁꽁이님! 안녕하세요 니니 완전 질퉄ㅋㅋㅋㅋㅋㅋㅋㅋ종따이만 안좋을뿐
10년 전
독자21
종대워더ㅎ
10년 전
코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무슨소리에요 저만 워더해가세요
10년 전
코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무슨소리에요 저만 워더해가세요
10년 전
독자22
크림치즈로 암호닉 신청해도될까요????
10년 전
코몽
암호닉 언제나 에브리데이 에브리바디 받습니다! 크림치즈님 기억하고있을게요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코몽
니니 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
아자 종따이!!!!!!!!(사실 종대한테 투표햇ㅅ...ㅎ) 종따이 잘하고 있어헿ㅎ
10년 전
코몽
종따이!!짱
10년 전
독자25
아아아아아아앙아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대가 남주해야지!!!!!!이러고 있었는데 종인이가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이자식아ㅠㅠㅠ 왜이렇게 날설레게 하는고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집적적으로 말은 못하고 뒤에서 끙끙거리는것도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어여 진짜 ㅠㅠㅠ
10년 전
코몽
흐엏엏
10년 전
독자26
잇치입니다 ㅎ 잘보고 가요! ㅎㅎ 종인이 안절부절 하네요 왤케 귀여운지.,,,
10년 전
코몽
잇치님 감사해요! ㅋㅋㅋ
10년 전
독자27
종인이 진짜 고생한닼ㅋㅋㅋㅋㅋ큐ㅠㅠㅠ
10년 전
코몽
종인이 카와이
10년 전
독자28
아왜이렇게종대가좋아하앙나조왜좋아ㅏㅏㅏ조애댱아ㅏ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
종이니 질투 하는거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
종인이막 질투하는거?ㅋㅋㅋㅋㅋㅋ귀엽다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
김종인정말무언가질투하고있나봐요....
10년 전
독자33
종인이 질투봐 ㅋㅋㅋㅋㅋㅋㅋ귕여웡
10년 전
독자34
김종대.....부럽다......
순간 종대가 되고싶은 욕구가 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5
역시김종댘ㅋㅋㅋㅋ큐ㅠㅠ종인아ㅜㅠ좋아한다왜말을모태모태!!!@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5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37 1억 05.01 21:30
나…3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4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4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7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20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5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2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4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22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8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22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7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5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5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