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우이빅쮸 전체글ll조회 3351l

     

 

 

 

[VIXX]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1, 여섯번째 이야기 | 인스티즈    

 

 

오늘도 사랑스러운 쟈니의 하뜌를 받으세요 @.@!

♡ 제 사랑 암호닉 분들 ♡    

비행기님    

청풍님    

보보님    

율님    

피자님    

이윰님    

차홍홍님    

레신셋님    

뼝아리님    

홍세님    

이자르님    

죽순님    

알프스님    

스무디님    

손목님    

군군님    

큰코님    

치킨님    

망고님    

달님    

블루밍님

    

    

 

 

 

 

    

    

 

브금은 마음대로 해주세요!

그냥 귀여워서,, 넣었습니다 @.@

 

 

 

 

 

 

 

 

[VIXX]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1, 여섯번째 이야기 | 인스티즈    

    

 

 

 

 

 

 

엄마 없이 지내는 48시간.
과연 아이들과 초보 아빠들은 아무 탈없이 잘 지낼 수 있을까요?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1, 여섯번째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이재환/이하진 가족]    

     

     

     

     

     

다시 찾은 재환씨네 집.    

어? 집에 아무도 없는것 같은데요?    

지난 시간, 재환씨는 결국 하진이를 따라 같이 빚쟁씨와 엘레베이터를 타버리고 말았습니다.    

저기, 주차장에 재환씨와 빚쟁씨, 그리고 하진이가 보입니다.    

하진이는 아직도 빚쟁씨의 손을 잡으며 가지 말라며 울고 있네요.    

처음부터 이렇게 어려운 난관에 부딪히다니, 어떻게 지내야 할 지 눈 앞이 캄캄해진 재환씨입니다.    

빚쟁씨의 위로에 하진이의 눈물이 조금씩 멈추어 갈때 쯤, 빚쟁씨를 보며 입모양으로 무언가를 말하는 재환씨가 보이네요-    

 재환씨가 걱정을 하는 빚쟁씨를 안심 시키려는 듯, 그 어느때 보다도 더 밝게 웃으며 이야기를 하네요.    

 짧게 눈인사를 하고, 재환씨는 빚쟁씨에게 반쯤 안겨있던 하진이를 공주님 안기로 들 엘레베이터를 타러 갑니다.    

갑자기 몸이 하늘로 떠버린 하진이는 놀랐는지 눈을 동그랗게 뜨다가 멀어져가는 빚쟁씨를 보고 할 수 없다는 걸 알았는지 힘없는 눈빛으로 눈인사를 건넵니다.    

하진이를 데려가는 재환씨와 두 남자의 아련한 뒷모습을 보던 빚쟁씨의 마음도, 분명 좋지만은 않았을 겁니다.    

     

     

"...하진아-"    

"이하진."    

     

"..왜요-"    

     

"아빠도 하진이가 어떤 마음인지 알아."    

"그런데 오늘이랑 내일은, 엄마가 너무 바빠서 같이 못 있는거야."    

"그 정도는 우리 멋진 하진이가 이해해줄 수 있잖아."    

"그치?"    

     

"..."    

     

"남자라면, 가끔 좋아하는 친구랑 떨어지게 될 때가 있거든?"    

"그럴때.. 하진이같은 멋진 남자 친구는 울지 않아."    

     

"..정말?"    

     

"음..나중에 우리 하진이가 아빠만큼 크면-"    

"그 때가 되면 알게 될거야!"    

"우와, 여기 봐! 여기에 어떤 멋있는 왕자님이 있네!"    

     

     

재환씨는 거울에 비춰지는 하진이를 보며 장난스럽게 이야기를 합니다.    

진지할 땐 카리스마 있게, 장난을 칠땐 귀여워지는 멋진 아빠, 재환씨 입니다.    

하진이도 금방 다시 기분이 좋아진 것 같은데요?    

꽤 나쁘지 않게 첫 고비를 넘기고 집에 들어온 재환씨는 거실에 하진이를 내려주고 잊고 있었던 아침식사를 하려고 합니다.    

뛰어난 요리 솜씨를 가진 빚쟁씨가 준비한 오늘의 아침식사는 무엇이었을까요?    

바로 하진이가 가장 좋아하는 카레였습니다.    

     

     

"하진아, 이게 무슨 냄새야?"    

     

"엄마가 만든 카레! 카레 냄새잖아-"    

"이 세상에서 제- 일 맛있는거!"    

     

"에이, 아빠는 별로던데-"    

     

".. 별로면 아빠는 먹지 마요, 내가 다- 먹을꺼야."    

     

     

재환씨는 웃으며 하진이의 이야기를 들어주다가 손을 씻고 부엌으로 향합니다.    

하진이는 잠옷을 입고 빚쟁씨를 쫓아 나갔기 때문에, 추웠는지 몸을 살짝 떨기 시작합니다.    

결국 방에 들어가 따뜻한 이불에 들어간 하진이는 몸을 둥글게 구부리고 얼굴만 빼꼼 내미는데요-    

이 사실을 알리 없는 재환씨는 카레와 밥, 여러 반찬들을 식탁에 갖다 놓습니다.    

어느정도 다 차린 식사를 보며 뿌듯한 표정을 짓던 재환씨는 하진이를 찾아 거실로 갑니다.    

하진이를 찾아 재환씨가 향한 거실엔, 아무도 없었습니다.    

침대에 누워 옆에 놓인 로봇의 팔을 만지작 만지작 하던 하진이의 배에선 꼬르륵 꼬르륵, 시계가 울립니다.    

재환씨는 하진이의 이름을 부르며 화장실을 들어가보고, 침실에도 들어가 보는데요-    

당연히 하진이가 있을리가 없겠죠?    

결국 하진이를 찾지 못한 재환씨는 가만히 서서 고개를 이리저리 돌립니다.    

하진이는 재환씨의 목소리가 들리자, 환하게 웃으며 머리 끝까지 이불을 덮습니다.    

숨을 죽이고 숨은 하진이가 자세가 불편했는지 살짝 몸을 움직이는데요-     

그 때, 하진이가 옆에 두었던 로봇들 중, 공룡 로봇소리가 났습니다!    

소리를 들은 재환씨는 혀를 살짝 내밀곤 고개를 끄덕이다 하진이의 방으로 들어갑니다.    

     

     

"어? 여기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린거 같은데-"    

     

     

재환씨는 조금씩 하진이에게 다가가며 어디 있는지 모르는 척을 하며 연기를 합니다.    

재환씨의 어색한 연기가 먹혔던 걸까요, 하진이는 불 속에서 발을 동동 구르다 아무 소리 없이 몸을 쭉 뻗었습니다.    

     

     

"이상하네, 여기에 없나?"    

"그럼...여긴가?"    

     

     

재환씨는 방을 나가는 척 발소리를 내다가 하진이의 위로 올라탑니다.    

하진이는 답답했는지 이리저리 몸을 움직입니다.    

재환씨는 이불로 감싸진 하진이를 안고 옆에 있던 공룡 장난감을 들었습니다.    

     

     

"아빠가 찾으면 대답을 해야지-"    

"이하진, 정말 이러기야?"    

"대답 안하네, 그럼 이렇게 해도 대답 안할꺼야?    

     

     

끝까지 대답을 하지 않는 하진이를 보고, 공룡 장난감을 들고 하진이의 팔과 다리를 콕콕 찌르기 시작하는 재환씨네요.    

이럴때보면 누가 아빠고, 누가 아들인지 잘 모르겠죠?    

하진이는 결국 재환씨와 공룡로봇의 합동 공격에 꺄르르 웃으며 몸을 일으키려 합니다.    

몸을 일으키려는 하진이의 얼굴이 있을 쯤의 이불위로 재환씨는 앙, 하고 무는 듯이 장난을 칩니다.    

그러다 장난감을 내려놓고, 하진이의 위에서 내려오는 재환씨 입니다.    

재환씨는 하진이가 뒤따라 나오는 것을 보고, 뉴스가 틀어져 있던 티비를 어린이 채널로 돌립니다.    

헝클어진 머리를 쓰윽 정리하던 하진이는 쇼파에 리모콘을 내려놓던 재환씨와 식탁에 앉았습니다.    

그런데, 하진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인 카레를 먹으려고 하지 않네요!    

     

     

"하진아, 왜 안먹어?"    

     

".. 그릇."    

     

     

하진이가 밥과 카레가 담겨진 그릇을 조용히 내려다 봅니다.    

재환씨가 하진이의 말을 듣고 본 그릇엔 아무런 이상이 없습니다, 이게 어떻게 된 일인걸까요?    

     

     

     

Q. 하진이가 그 때, 왜 밥을 안먹은건지, 아세요?    

(질문을 듣고 크게 웃으며) 그릇이 하진이가 먹던 그릇이 아니었어요.    

그 때 제가 왜 미처 생각을 못했는지.. 모르겠네요!    

항상 하진이 컵이랑 수저랑 그릇은 토이스토리 버즈였거든요-    

     

     

     

재환씨는 갑자기 머릿속에 스쳐 지나간 하진이의 전용 물품들이 떠올랐습니다.    

바로 토이스토리의 멋진 로봇, 버즈가 그려져 있는 그릇과 물컵, 그리고 수저를 가지고 오는 재환씨가 보입니다.    

밥을 다시 옮겨주며 약간 의기소침해진 하진이를 보던 재환씨는 하진이의 기분을 풀어줄 만한 무언가 좋은 생각이 떠올랐는지, 하진이를 부릅니다.    

     

     

"하진아, 우리 오늘 뭐하기로 했는지 기억나?"    

     

"...놀이공원 가기로 했잖아-"    

     

"그러니까!"    

"오모오모, 아빠가 그걸 깜빡 잊고 있었어."    

"그런데 하진아, 놀이공원에 가려면- 밥을 다 먹어야 되는데."    

"밥 꼭꼭 씹어서 다 먹는 대신에, 아빠랑 거기가서 놀이기구 많이타자, 어때?"    

     

"음.. 지금부터 빨리 먹을게!"    

     

     

재환씨는 그때에서야 표정이 풀리고 숟가락을 들은 하진이를 보며 고개를 끄덕여줍니다.    

하진이는 카레가 맛있는지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우네요!    

그렇게 말 없이 빈그릇을 만들어버린 재환씨와 하진이는 그릇을 치우기 시작합니다.    

그 후, 두 남자는 바로 화장실로 향합니다.    

하진이는 작은 보조 의자에 올라가 양치를 하며 경쟁하듯이 거울에 비친 재환씨를 보는데요-    

재환씨도 묘한 승부욕이 생겼는지 빠르게 양치를 하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몸을 깨끗이 씼고, 각자의 방으로 달려가 옷을 입고 거실로 나가는 두 남자가 보입니다.    

     

     

     

Q. 결국 누가 먼저 거실에서 기다리고 있었나요?    

(입술을 살짝 깨무는 듯 하다) 제가..    

네, 제가 졌습니다.    

하진이가 먼저 쇼파에 앉아 있더라구요.    

그런데, 빨리 입으려고만 해서 그런지, 하진이가 양말을 짝짝이로 신고 있었어요.    

그러니까, 제가 이긴거 아닐까요? (살짝 고개를 흔들며 웃음)    

     

     

     

재환씨의 말대로, 숨을 가쁘게 내쉬며 애써 태연한 척 쇼파에 앉아있는 하진이가 보입니다.    

하진이는 눈치를 보며 밍기적 밍기적 나오는 재환씨를 보곤 에헴, 헛기침을 합니다.    

그러다가 왼쪽 다리를 오른쪽의 위에 올려 놓으며 이긴자의 여유를 보여주려고 하는 하진이 입니다.    

재환씨는 소매로 우는 소리를 내며, 눈물을 훔치는 듯한 행동을 하기 시작합니다.    

하진이의 약간 당황한 모습을 보곤 재환씨는 괜히 짧게 입을 삐죽이며 하진이에게 다가갑니다.    

하진이는 제자리에서 일어서며 삐진 줄로 아는 재환씨를 맞아주는데요-    

재환씨는 무릎을 반쯤 굽히고 하진이의 옷 매무새를 다듬어 줍니다.    

하진이는 마음에 걸렸는지, 재환씨의 볼을 쓰다듬어 줍니다.    

     

     

"뭐야, 이하진-"    

"아빠 위로해주는거야?"    

     

"아니이-"    

"그냥, 내가 이겨서 아빠 기분 나쁠까봐-"    

     

"그게 위로 해주는거잖아!"    

"으이구, 이거봐-"    

"양말도 다르게 신고, 응?"    

     

     

웃으며 재환씨를 내려다 보던 하진이는 금새 얼굴이 붉어집니다.    

양말을 다시 가지러 가던 하진이는 빠르게 방으로 걸음을 옮기는데요-    

한참을 방에서 나오지 않던 하진이는, 신고 있던 크롱 양말이 아닌 하늘색 도트무늬 양말을 신고 나옵니다.    

그러곤 재환씨에게 뒤에 숨긴 신고 있던 크롱 양말의 나머지 한짝을 보여주는데요-    

     

     

"아빠.. 크롱 양말 한 쪽에 구멍이 났어."    

"나 이 양말 더 신고 싶은데.."    

     

"아, 그렇구나- 그럼 아빠가 똑같은 걸로 나중에 사줄게!"    

"그래서 다른 양말을 신은 거였구나, 아빠가 몰랐네-"    

"하진이랑, 아빠랑 준비 다했으니까- 이제 우리 집에서 나가도 되겠다, 그치?"    

     

"아니, 아직 안 챙긴거 있잖아!"    

"우리 알린모양 도시ㄹ.."    

"아니, 아니야!"    

     

"뭐야, 이하진-"    

"아빠 몰래 엄마가 무슨 모양 도시락인지 얘기해줬어?"    

     

"ㅇ..으응, 비밀이야!"    

     

     

     

 Q. 재환씨가 빚쟁씨가 도시락을 싸는 건 보셨는데, 도시락의 모양은 못 보셨나보네요!    

네, 그냥 한번 쓰윽 본게 끝이였죠.. 아마요.    

그런 모양보다는 그 때 빚쟁이한테 집중을 해서 그런가?    

     

     

     

재환씨는 다시한번 하진이의 옷을 단정하게 해주곤 일어나 코트를 입습니다.    

택운씨와 혜윤이가 패딩커플 이었다면, 오늘 재환씨와 하진이는 멋진 스트릿 패션을 했네요.    

간단하게 검은 색 하프 코트와 니트를 입은 재환씨는 멋진 꼬마 신사, 하진이에게 목도리를 둘러 줍니다.    

하진이는 페도라를 씌워주자 재환씨를 뒤로하고, 바로 신발을 신고 밖으로 나갑니다.    

재환씨는 갑자기 뛰어가는 하진이를 부르려는 듯 손을 뻗다가 가방에 도시락을 넣고 하진이를 따라갑니다.    

하진이는 벌써 엘레베이터를 타고 내려가 앞에서 콧노래를 흥얼거리며 고개를 흔들며 몸을 움직입니다.    

재환씨는 웃으며 하진이의 손을 잡고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차에 탑니다.    

매니저는 재환씨와 하진이가 타는 걸 확인하고, 바로 놀이공원으로 차를 운전해갑니다.    

재환씨의 차를 처음 탄 건 아니었지만, 걷기도 전에 몇번 타 본게 전부였기 때문에, 하진이의 눈은 휘둥그레졌습니다.    

항상 빚쟁씨의 차를 타고 다니던 하진이인데요-    

이리저리 벤 안을 살피던 하진이의 눈엔, 차 시트 사이에 있던 여러가지 맛의 초콜릿과 사탕이 보였습니다.    

     

     

"아빠-"    

"나, 이거 하나만."    

     

"이거 먹으면 하진이 치과가야 되는데-"    

     

"괜찮아, 나 이거 파란색 초콜릿 하나만, 타요 초콜릿 말이에요!"    

     

     

     

Q. 초콜릿이랑 사탕, 그리고 과자들도 보이던데, 재환씨가 활동중에 빅스 멤버들 몰래 먹는건가요?    

(당황하며 몸을 살짝 움직이다)ㅇ..아니 숨기고 몰래 먹는건 아니구요..    

팬분들이 선물로 보내주신 거여서요, 조금 먹습니다.    

사실 아무래도 제가 다이어트를 항상 해야되니까.. 이런걸 잘 못먹잖아요..    

가끔 먹고 싶을 때만, 그럴 때만 먹어요!    

(안절부절하며 웃는) 그런데 저 이거 방송에 나가면 학연이 형한테 뺏기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재환씨는 결국 하는 수 없다는 듯이 초콜릿을 하진이에게 넘겨줍니다.    

하진이가 먹는 걸 보다가 재환씨는 하진이의 눈치를 보다가 조금 쌓여있는 간식들을 지퍼백에 넣고, 뒤쪽으로 던집니다.    

그 사이 초콜릿을 다 먹은 하진이는 심심했는지 멍하니 창 밖을 보는데요-    

재환씨도 핸드폰을 만지다가 조용한 차 안에 적응이 안되었는지 하진이에게 말을 겁니다.    

     

     

"하진아, 요즘에 유치원 재밌어?"    

     

"음.. 응!"    

     

"친구들도 많이 사겼고?"    

     

"당연하지- 친구들이 다 나랑 놀고 싶어해!"    

"그리고, 이건 비밀인데-"    

"나 우리 유치원에 별빛이 좋아해!"    

     

"오모오모, 정말?"    

"이건 진짜 비밀로 해야겠다, 그치!"    

"별빛이랑 친하게 지내야 겠네, 우리 하진이-"    

"그럼, 요즘 배운 동요는 뭐 있어?"    

"아까, 하진이가 솜사탕 부르던데-"    

     

"음..아기 염소!"    

     

"그럼, 하진이가 불러줘! 아빠도 듣고싶어-"    

     

"그래? 그럼,.."    

     

"파아란 하늘 파란 하늘 꿈이-"    

"드리운 푸른 언덕에"    

"아기 염소 여럿이 풀을 뜯고 놀아요- 해처럼 밝은얼굴로.."    

     

     

재환씨는 최근에 있던 하진이의 이야기를 들으며 맞장구를 치기에 바쁩니다.    

그러다 하진이도 그에 기분이 점점 들뜨는지, 동요를 부르기 시작합니다.    

조용하던 차 안은 어느새 동요소리로 가득 찼고, 시간은 빠르게 흘러 재환씨와 하진이는 벌써 놀이공원에 도착을 했습니다.    

이미 마음은 놀이기구를 타고 있는 하진이와 재환씨는 차에서 내리자마자 뛰기 시작을 하는데요!    

표를 끊고, 입장 한 재환씨와 하진이는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많은 사람들에 흠칫 놀란듯 해보입니다.    

놀이공원 안내도를 보던 재환씨는 빨리 가자며 재촉하는 하진이의 손을 잡고, 길을 나섭니다.    

재환씨는 안내도를 보며 걷기 시작합니다.    

하진이와 첫번째로 탈 놀이기구는 무엇이었을까요?    

     

     

"하진아, 우리 이거 탈까?"    

"어.. 그래!"    

     

     

하진이와 재환씨가 타게 될 이 놀이기구는 바로 피터팬 입니다!    

이 놀이기구는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기구로, 처음엔 천천히 돌다가 나중엔 속도를 점점 올리는 재미있는 놀이기구로 알려져 있는데요-    

약간 스릴이 넘치는 이 놀이기구를 처음 타는 하진이는 과연 괜찮을까요?     

줄을 서고 기다리는 재환씨와 하진이는 차례가 되자, 재빨리 들어가 빈 곳에 나란히 앉습니다.    

저기, 안전장치를 해주는 재환씨가 보이네요!    

약간은 겁을 먹은 듯 해보이는 하진이는 재환씨에게 애써 웃어보입니다.    

재환씨는 하진이보다 더 들떠보이는데요-    

이제, 놀이기구가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결국 점점 빨라지는 속도에 무서워진 하진이는 재환씨의 팔을 붙잡고 눈을 뜨지 못합니다.    

거의 놀이기구가 다 끝날 때가 되자, 재환씨는 그때에서야 울기 시작하는 하진이를 발견합니다.    

     

     

"하진아, 왜 울어-"    

"놀이기구 타는 거 싫ㅇ.."    

     

"너무 무섭잖아, 막 빨리 돌아가구-"    

     

     

하진이는 그 자리에 반쯤 주저 앉았고, 재환씨는 하진이의 곁에서 울음을 달래기에 바쁩니다.    

예상치 못한 하진이의 울음에, 재환씨는 당황을 한 것 같은데요-    

     

     

"하진아, 그럼 놀이기구 안탈꺼야?"    

     

"...응, 못 타겠어-"    

     

     

과연 재환씨와 놀이공원에 오고 싶어하던 하진이는 다른 놀이기구를 탈 수 있었을까요?    

두 남자의 달콤 쌉싸름한 데이트는 이렇게 끝이 나는 걸까요?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2 다음이야기>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2 일곱번째 이야기.    

설날 하루 전, 설날을 맞아, 한 자리에 모인 빅스 멤버들!    

그 동안의 이야기와 아이들의 이야기를 늘어 놓기 시작하는데요-    

이럴 때 만큼은 슈퍼맨이 아닌, 멋진 가수로 돌아온 빅스!    

아내가 알면 위험할 발언을 한 멤버도 보이네요!    

설 특집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2     

다음 이시간엔 설날을 맞이한 초보 아빠들의 이야기가 방송됩니다.    

     

     

     


    

     

     

     

     

     

     

     

     

     

     

     

     

     

 여기부터는ㅋㅋㅋㅋㅋㅋㅋㅋ사담이에염ㅇㅅㅇ!    

     

     

     

     

어제 휴가나온 요니와 조카짤을 보셨나요?    

제가 뜨끔한건 무슨 이유일까요 (당황)    

갱장히 설레네요ㅠㅠㅠ엉엉ㅇ    

사진속 애기가 되고 싶었쟈나여.헷 (눈물을 훔친다)    

마침 설날이 시작되기도 하니까, 특별 번외!

설날 특집, 슈퍼맨들의 이야기를 올려드릴게요@.@!!

글도 별로 많이 올리지도 못했는뎈ㅋㅋㅋㅋ벌써 번외라니.. (먼산을 바라본다)

그리고.. 제가 실수를 할 때, 댓글로 알려주시면 좋겠어요!

지난번이야기에서ㅋㅋㅋㅋ 혜윤이가 하연이로 나온 적이 있었어요..

아무튼 마지막으로.. 독자님들 내가 사랑하쟈나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비행기입니다! 이야 오늘도 귀엽구 좋쟈나요ㅠ,ㅠ 언제나 이런 귀여운 글을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었어요~
10년 전
우이빅쮸
비행기님!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2
새쪽지울리자마자왓어요ㅠㅠㅠㅠ오늘도재미있고 하진이도 귀엽네요 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독자님 코ㅎ마워요ㅠㅠㅠㅜ@.@!
10년 전
독자3
율이에요~ 이 귀여운 부자는 뭐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닦는 대결에다가ㅜㅜㅜㅜㅜ 이불뒤집어 쓰고있는 하진이에다가 아들이랑 같이 놀아주는 재환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아 오늘도 아주 훈훈하네요! 오늘도 잘 읽고가고 설특집 기다리고있갰어요♥
10년 전
우이빅쮸
율님!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4
군군이에여 ㅎㅎ 다음편 빅스멤버들.다모인게 기대되영ㅎㅎㅎ작가님 좋은글써주세염ㅎㅎㅎ
10년 전
우이빅쮸
군군님 코ㅎ마워요ㅠㅠ!! 다음글은 더 재미있게 써올게요@.@!!
10년 전
독자5
대박이예요!!ㅎㅎㅎ진짜같아요ㅋㅋ 정말 재환이가 아들나으면 저럴것같은기분??ㅋㅋㅋ
10년 전
우이빅쮸
그러면 정말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6
재환이아이랑잘노는거같아요ㅠㅠㅠ재환이는다정다정한아빠네요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ㅠㅠ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7
하진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이가아가한테해주는것도다귀엽고!!ㅠㅠㅠㅠㅠ다음화짱기대됩니당@
10년 전
우이빅쮸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8
재환이가 애인지 하진이가 애인지 구분이 안가요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
10년 전
우이빅쮸
독자님도 귀여워요 @.@!!
10년 전
독자9
진짜 너무 재밌어요 짱짱걸 작가님 내가 많이사랑하자냐 읽을때마다 광대승천! 핫뜨!
10년 전
우이빅쮸
나도 사랑하쟈나! @.@!!
10년 전
독자10
우와 신알신보고 바로달려확달려왔어여!! 오늘은 재화니네요♥^♥ 뀽 .. 귀여워쥬금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우와ㅠㅠ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11
ㅠㅠㅠㅠ아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하진이가 엄마 가지말라고붙잡을때 과연 재환이랑 잘 지낼수있을지 걱정이었는데 다행이네요ㅠㅠㅠㅠ오구오구 둘다 사랑둥이네요ㅠㅠㅠ다음 번외 기대되요!!!너무너무 재밌게 잘 읽고 갑니당♥♥♥
10년 전
우이빅쮸
저도 독자님 댓글 보고 힘내고 가요ㅠㅠ@.@!!
10년 전
독자12
하진이 귀엽쟈냐ㅠㅠㅠㅠ재환이도 귀엽쟈냐ㅠㅠㅠㅠㅠ오구오구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독자님도 귀엽쟈나@.@!!
10년 전
독자13
블루밍이예요! 짤짱 재밌어요! 하진이도 너무 귀여워ㅠㅠ 하진이를 루팡하면 재환아빠까지 루팡할 수 있나요?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우이빅쮸
블루밍님! 음.. 그럴거같네요@.@!!
10년 전
독자35
그렇다면 하진이는 제가 루팡합니다ㅇㅅㅇ+
10년 전
우이빅쮸
놉입니다ㅇㅅㅇ!
10년 전
독자44
왜죠?
10년 전
우이빅쮸
44에게
이미워더니까여.@.@!

10년 전
독자14
부자가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ㅋ정말 친구같은 아빠의 모습 보기 좋아요ㅎㅎㅎㅎ설특집 기대하고 있겠습니다~ㅎㅎ
10년 전
우이빅쮸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15
자...자까님 사랑하쟈냐ㅠㅠ♥ 재환이 초콜렛 너무 귀여워ㅠㅠㅠㅜㅜ 학연이 형한테 뺏긴대ㅠㅠㅠㅠ 다음 이야기는 진짜 너무 훨씬훨씬 기대되어요ㅠㅠㅠ 그리고 암호닉 오타로 신청해도 되나요 저거 혜윤이가 하연이로 왔다던거 제가 말한건데 언급해주시니까 괜히좋네요^~^
10년 전
우이빅쮸
오! 오타님이셨구나!! 그 때 너무 고마웠쟈나요ㅠㅜㅜ@.@!!
10년 전
독자22
앞으로 알람오면 언제든지 올게요 자까님 하트^.~♥
10년 전
우이빅쮸
오타님 사랑합니다.(박력)@.@!!
10년 전
독자16
피자예요! 오늘도 너무 귀엽고ㅠㅠㅠ 다정다정하고ㅠㅠㅠㅜ좋네여ㅠㅠㅠㅠ 그리고 항상느끼는거지만 정말 실제 방송같아서 더 몰입되서 보는거같아요!ㅋㅋㅋㅋ 재밌쪙!!ㅋㅋㅋㅋㅋ 오늘도잘읽고가요!!
10년 전
우이빅쮸
피자님!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17
완전짱재밌어요ㅠㅠㅠㅜ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재환힘내...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우이빅쮸
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18
이자르에요 ㅋㅋㅋㅋ방금 투니버스에서 늑대아이를 보고 울다가 인티에 들어오니까 신알신이 와있길래 ㅇ얼른 달려와서 읽었는데 너무 귀여운 재환이 가족에 울다가 웃어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진이도 재환이도 너무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10년 전
우이빅쮸
이자르님! 이자르님도 귀여운 건 안비밀@.@!!
10년 전
독자19
아ㅜㅜㅜㅜㅜ 저도 요니의 그 사진!!!!! 저 설레서 죽을뻔했잖아요ㅜㅜㅜㅜㅜㅜㅜ 그 사진처럼 작가님도 절 설레게하시네요><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당!!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우이빅쮸
독자님도 절 설레게 하셨쟈나여ㅠㅠ♡ 독자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20
홍세) 오모오모...쟈니ㅠㅠㅠㅠㅠㅠ 그 사진보고 저두 움찔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우이빅쮸
ㅋㅋㅋㅋㅋ홍세님!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21
망고입니당 @.@ 아이구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ㄷㅏ음편도 기대할게요!
10년 전
우이빅쮸
망고님♥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23
보보가왔습니다~~~보보는 작가님이 너무 좋습니다하트하트 이재환ㅠㅠㅠㅠ아빠가 아들보다 귀여워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작가님 이리와요 한편한편 나올때마다 보보해줄거야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보보님 제가 사랑하쟈나여.ㅠㅠㅠ보보님도 키쮸@.@!
10년 전
독자24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코ㅎ맙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너무 꿀잼bbㅠ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독자님 코ㅎ맙습니다ㅠㅠ@.@!
10년 전
독자25
레신셋이예요!!재환씨ㅋㅋㅋㅋㅋㅋ결혼해서도오모오모ㅋㅋㅋㅋ역시켄줌마는어딜가도존재하나봐요ㅋㅋㅋㅋㅋ근데작가님저기앞부분에오타아닌가요@.@? [재환씨가 걱정이 하는 빚쟁씨를 안심 시키려는 듯] 걱정이?걱정을? 오타가아니라면전조용히물러나겠습니당.. 벌써 다른분이 말씀하셨다면 됴용히 물러나겠습니다.. 다음편 빅스완전체 기대할게요!헷.
10년 전
우이빅쮸
!!!!!헉. 미안해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
조카짤뜬거보고 작가님생각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거!! 하면서 헤헤 오늘 재환이 너무 귀엽네요 ㅠㅜㅜㅠㅠ 정말 아들둘이서 생활하는거같고 ㅠㅠㅠㅠ 귀여워요 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엌ㅋㅋㅋㅋㅋ감쟈해요ㅋㅋㅋㅋ독자님도 귀엽쟈나여@.@!!
10년 전
독자27
쟈니도 귀엽고ㅜㅠㅠㅠㅠㅠ하진이도 귀엽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미있어요ㅠㅜㅜㅠ 그런데 막내라인은 안나오나요?(소곤소곤)
10년 전
우이빅쮸
막내라인은 시즌2에 나와요!! 아무래도 여섯명이면 텀이 길어져서요ㅠㅠ@.@! 조금만 기다려주세요!!(수줍)
10년 전
독자28
조금만더 기다릴걸! 작가님 화이팅♥언제나 글 잘 읽고있어요!!!
10년 전
우이빅쮸
코ㅎ마워요!ㅠㅠㅠ독자님 짱짱!!
10년 전
독자29
치킨입니다 치킨치킨 하진이 완전 귀여워요ㅠㅠㅠㅠ재환이도ㅠㅠㅠㅠ그 오모오모하는게 음성지원되곸ㅋㅋㅋㅋㅋㅋㅋ하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치킨님! 치킨님이 더 귀여운거 아시죠? (박력)@.@!
10년 전
독자30
당연히 알죠! 제가 한 귀욤하죠 뿌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우이빅쮸
부두부두. 사실 저 오늘 치킨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부끄)
10년 전
독자32
맛있었어요? 치킨...저도 참 좋아하는데요...제가 한번 먹어보ㄱ...치킨..저도 주세요...남은거라도...
10년 전
우이빅쮸
3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미 사라진지 오래..아무튼ㅋㅋ치킨님 정말 사랑해여..@.@! 진짜 치킨도.. 치킨독자님도..

10년 전
독자34
우이빅쮸에게
저도 사랑해요♥♥♥♥♥♥

10년 전
독자31
스무디에요 작가님 진짜 좋아해요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먹으려고 산 과자 작가님한테 다 주고 싶다 진짜ㅠㅠㅠㅠㅠㅠ 애들끼리 이야기 하는 것도 재밌을 것 같고 막 쓸 때 힘드실 것 같은데 매번 읽다보면 재밌고 근데 애들이 다 초콜릿을 좋아하나봐요 우리 혜윤이도 초콜릿 좋아하던데 그러던데!!!!!! 택운이가 몰래 먹이던데!!!!!!!!!! 나도 먹고 싶다... 그냥 그렇다구요..........
10년 전
우이빅쮸
아니에요..헷. 스무디님 드세요! 항상 댓글 달아주시고ㅠㅠㅠㅠㅠㅠㅠ저는 스무디님 덕분에 힘을 냅니다! 헷. 너무 코ㅎ맙쟈나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3
엉엉ㅠㅠㅠ귀여워요ㅠㅠㅠ작가님ㅜㅠㅠㅜㅜㅜㅜ번외도좋고 택운이도 학연이도 재환이도 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진짜 잘읽고 갑니다!
10년 전
우이빅쮸
댓글 코ㅎ마워요 독자님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6
우와!!!!번외!!!!!유후!하진이 진짜 재환이랑 많이 닮았네요!!!!으아ㅠㅠ근데 어제 제가 정신줄놓은사이에 요니의 사진이....찾으러가야겠네요!작가님 안뇽!
10년 전
우이빅쮸
엌ㅋㅋㅋㅋ빨리 찾으러가세요@.@!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37
오모오모! 차홍홍입니닭!! 오모오모@.@ 이번에는 컴퓨터를 이제서야 켜서.. 오자마자 쪽지 온 것 보고 신나서 달려왔습니다ㅋㅋㅋ 저번에 이 오홍홍 짤이 없어서 뭔가 부족했쟈나! 처음에 나온 재환이 짤 보고 귀여워서 침을 흘린ㄷ.. 브금ㅠㅠㅠㅠ 브금마저 왜 귀여운거죠? 브금이 통통 튀니까 저도 통통 튀고싶네요. 농담입니다. 저는 노오답이고요.ㅋㅋㅋㅋㅋㅋ 결국 하진이 엄마가 가니까 서러워서 엄마 쫓아갔구나ㅠㅠㅠㅠ 아빠가 얼마나 당황스러울까...ㅋㅋㅋㅋㅋㅋ 근데 하진이 달래면서 하는 말이ㅠㅠㅠㅠ 너무 멋있어.. 유부남주제에... 막 멋있는데 쪼오끔 카리스마있으면서도 음... 뭐라고 표현해야하지 어머니의 부드러운 태도로 아버지처럼 하고싶은 말을 딱 정확하게 알려줬다고 해야하나... 음.. 표현력이 딸려서 무슨 소린지 못 알아들으시겠지만.. 예, 여튼. !!! 부카리!!!ㅋㅋㅋㅋㅋㅋ 부드러운 카리스마!! 재환이가 하진이한테 다정하게 말해주는데 부드러운 카리스마ㅠㅠㅠㅠ 아빠미 작렬ㅠㅠㅠㅠㅠㅠㅠ 하진아. 이하진. 엄마 나 저 이름으로 개명할래ㅠㅠㅠ 오늘의 포인트는 이거다ㅠㅠㅠㅠ 이름부르고 성까지 붙여서 불러주는거 너무 좋아ㅠㅠㅠ 저게 부카리ㅠㅠㅠㅠ 그리고 바로 장난스럽게 바뀌는것봐... 제가 죽으면 이재환 발 밑에 묻어주세요.. 아님 그 뭐라그러지 묘비? 아 왜 생각이 안나지 그 비석? 거기에 이재환에게 설렘사라고 적어주십쇼..(관을 짤 준비를 한다) 아침은 카레!! 예아!! 원래 카레보다 짜장밥 좋아했었는데 이거 읽고있으니까 카레 먹고 싶네요!!ㅠㅠㅠ배고파..ㅠㅠㅠㅠ 아코 아직 겨울이라 추우니까ㅠㅠㅠㅠ 밥 기다리다말고 추우니까 이불 속으로 쏙 들어간것봐ㅠㅠㅠ 나도 어릴 때 그랬는데.. 아니 지금도ㅎ... 겨울에 아침 일찍 일어나는 게 가장 힘들어요... 그래서 겨울이면 학교에 지각을 할 뻔한 적이 여러ㅂ..쿨ㄹ럭! 사실 지각도 몇 번 했..쿨ㄹ럭!! 공룡 인형이 소리 난 것 마저 귀여우면 난 아마 귀여워하는 병에 걸린 게 틀림없어...ㅋㅋㅋㅋㅋ 남자 아기들! 하진이 나이대? 아이들은 공룡 박사래요! 저번에 조카 놀아주는데 조카가 막 공룡 이름을 저한테 알려주는데 무슨 박사님이 연구 결과 발표하시는줄.. 그맘때 아이들은 다 안다고합니다. 하진이가 아빠한테 공룡 이름 말해주는 걸 보고싶네요ㅋㅋㅋㅋ 일부러 못 찾는 척 하고, 찾아도 계속 장난치는것봐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서 놀아주는 아빠ㅠㅠㅠㅠ 나도 어릴 때 그릇투정 같은 거 했었는데.. 저는 그릇투정이 아니라 젓가락 투정을 했다고 저희 엄마가ㅋㅋㅋ 그 손가락 모양 잡아주는 젓가락 있잖아요! 거기에 예쁜 캐릭터 달려있는걸로만 먹을려고 했었대요(소근소근) 저 토이스토리.. 제 친구가 토이스토리 덕후라..(토이스토리 선물을 사주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비싸서 한숨을 쉰다) 하지만 남들이 덕후라고 놀릴 때 난 놀리지 않을게 친구야.. 나도 빅스 덕후거든..ㅎ 사담은 이정도만 하고, 둘이서 막 서로 이길려고 아등바등하면서 준비하는게 상상만 해도 왜이렇게 웃음이 나오는지ㅋㅋㅋㅋ 심지어 인터뷰
10년 전
독자39
할 때 자기가 졌댘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 빵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오모오모는 살아있엌ㅋㅋㅋ 귀여워라ㅠㅠㅠㅠ 양말 짝짝이ㅠㅠㅠㅠㅠ 양말 한짝이 빵꾸났구나ㅠㅠㅠ 이모가 한켤레 사줄게ㅠㅠㅠ 아니 양말공장으로 이직을 해야겠다ㅠㅠㅠㅠㅠㅠ 놀이공원에 가서 피터팬이 무서웠구나ㅠㅠㅠ 이모랑 타면 괜찮은데 좀 가까이 와볼래?(음흉)ㅋㅋㅋㅋㅋㅋ 다음번엔 하진이와 하진이아빠의 동요 합창을 개대합니다.ㅋㅋㅋㅋ 까까봉다리ㅠㅠㅠ 타요 초콜렛 먹고싶어요~?ㅠㅠㅠ(사실 타요가 뭔지 모름.) 이모가 당장 타요 몇마리를 만들어올게! 아니 초콜릿공장을 차려야겠어! 특별편으로 하는 설특집!!! 개대합니다!!! 빅쮸 모임이 탄생되는건가욬ㅋㅋ 서로 자식자랑도 하고, 위험한 발언이 가장 궁금하네요.ㅋㅋㅋㅋ 사실 저 1500자 넘겨본 거 처음입니다..(당황) 오늘이 설 연휴군요... 저도 용돈 받고싶네요...예... 설날에는 그 동안 못 봤던 가족들, 친척들을 보는건데 흡..(이유모를 눈물이 앞을 가린다) 작가님도 즐거운 설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0^ 목요일부터 설 연휴라니ㅠㅠㅠ 꿀연휴네요ㅠㅠ 푹 쉬세요!!
10년 전
우이빅쮸
헐 뭐야 뒷부분도 있네요! 미안해요ㅠㅠㅠㅠ못봤어요ㅠㅠ타요가 그.. 아마.. 꼬마버스타요일꺼에요! 제 조카가 좋아하는 타요..(눈물) 차홍홍님도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고요! 오늘 밤에 또 만나요!@.@!!
10년 전
우이빅쮸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홍홍님! 오늘도 긴댓글을 달아주셨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뒤에 말이 끊긴것 같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여.. 토이스토리 진짜 비싸더라구요.. 홍빈이가 예전에 들고찍은 그 콩가족도 가격이..(눈물) 그만큼 이쁘니까여..헷. 아진짜 정말ㅋㅋㅋㅋㅋ제가 차홍홍님 사랑하쟈나여ㅜㅜㅜㅠㅠ 그리고 한가지를 차홍홍님한테 먼저 알려드리자면! 원식이 아들들이름은 그때 주신 이름으로 하기로 했어요..! 어떤건진 비밀이지만요.헷.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 감쟈하쟈나여ㅠㅠㅠㅠㅠㅠ아픈건 다 나았나요?? @.@!!
10년 전
독자38
쟈니ㅠㅠㅠㅠㅠㅠ귀여워요ㅠㅜㅠㅠㅠㅠㅠ 하진이도 귀여워요....ㅠㅠㅠ 진짜 키우고싶은 아가에요ㅠㅠ 쟈니도...ㅌㅋㅋㅋㅋㅋ
10년 전
우이빅쮸
쟈니가 아기라면..ㅋㅋㅋㅋ얼마나 귀여울까요ㅠㅠㅠㅠ 댓글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40
청풍입니다 ㅠㅠ 늦어서 죄송해요 ㅠㅠㅠㅠ 간식에서 피식했네요 이번 편도 재밌어요!!
10년 전
우이빅쮸
아니에요! 청풍님@.@!!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41
우오오오 신알신하고갈께요!암호닉팜므파탈로신청합니다!!글정주행하고왔어요ㅠㅠㅠ어쩜이렇게글을알차게쓰세요??다음화도기다릴게요!잘읽고갑니다^0^
10년 전
우이빅쮸
팜므파탈님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42
흐이 진짜ㅠㅠㅠㅠㅠ본격 육아장려 글 맞다니까요퓨ㅠㅠㅠㅠㅠ 손목이예요! 하진아ㅠㅠㅠㅠ 누나가 너 많이 좋아해요ㅠㅠㅠㅠ 하 진짜ㅠㅠㅠㅠ명불허전 까까가방ㅠㅠㅠ와중에 또 늦은 재환시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 진짜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손목님!! 저도 사랑하는 거 아시죠? @.@!
10년 전
독자43
헐 완전 대박 작가님 필체 제 마음에 쏙 들어요 와전완전!!!
10년 전
우이빅쮸
저도 독자님 마음에 쏙 듭니다 @.@♡
10년 전
독자45
쟈니도 귀엽고 하진이도 귀엽고......ㅇ_ㅠ......하진이같은 아들있었으면.....하연이랑 혜윤이같은 딸이 있었으면이라고 생각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실제로 있으면 난리날것 같지만ㅎ....
10년 전
우이빅쮸
맞아요.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46
재환이같은남편에하진이같은아이가있으면얼마나좋을까요ㅠㅠㅠㅠㅠ저도ㅠㅠㅠㅠㅠ다음화도기다릴께요ㅠㅠ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47
독방에서부터봤는데ㅠㅠㅠㅠㅠ글잡으로오셨군요ㅠㅠㅠㅠㅠ암호닉피터팬으로신청할께요!!!
10년 전
우이빅쮸
독방에서부터 봐주셨다니ㅠㅠ피터팬님!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48
오늘도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 진짜이렇게훈훈할수없네요 ㅎㅎㅎㅎㅎ 잘보고가요 @.@ !! 번외편기다릴게요 ~
10년 전
우이빅쮸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49
아진짜귀엽쟈나요ㅠㅠㅠㅠ짱짱 ㅠㅠㅠ다음이야기설날이라니ㅠㅠㅠ짱귀엽다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독자님도 귀엽쟈나!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50
설특집!!!ㅠㅠ기대되요ㅜㅜㅜㅠㅠㅠ이번편도 너무귀엽고 좋아요ㅜㅠㅠㅠㅠㅠㅠ핫뚜!!!
10년 전
우이빅쮸
조금만 기다려줘요, 댓글 코ㅎ마워요 핫뚜@.@!!
10년 전
독자51
ㅋㅋ ㅋ으아으앜ㅋㅋ 재환이도 ㅋㅋㅋㅋ 아들같앜ㅋㅋ 귀엽닼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우이빅쮸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52
아아아아아악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ㅡㅜㅠㅡ오구오구우이하진이무서워쪄영ㅜㅜㅜㅠㅜㅜㅠ아진짜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53
재환이가ㅠㅠㅠ하진이아빠가아니라형같아요ㅠㅠㅠㅠ우이쟈니는ㅠㅠㅠ아빠가되도친구같은아빠같을듯ㅠㅠㅠ쟈니가ㅠㅠㅜ아빠가된다니ㅠㅠㅠㅠㅠ어헝ㅡㅜㅠ
10년 전
독자54
저런 남편은 어딜 가야 만날 수 있죠? 부럽다...왠지 모르게 부러워...힝..
10년 전
독자55
ㅠㅠㅠㅠㅜㅜㅜㅜㅠ아기들이 너무 예쁘쟈나ㅠㅠㅠㅠㅠㅠㅠ 저런 아기 갖거싶쟈나ㅜㅠㅜㅜ 작가님 손은 금손이에요ㅠㅠㅠ!!
10년 전
독자56
누가 아기고 누가 아빤지 모를정도로 둘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7
뎨화나 나는 롤코까지다탈수릿어..내가 하진이 엄마할게요 느낌 아니까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58
뚱빠에요ㅠㅠ 오모오모재환아ㅠㅠㅠㅠㅠㅠ 하진이찾을때겁나귀여워ㅠㅠㅠㅠㅠㅠ 하진이버즈좋아하는구나 누나가사줄테니깐누나한테올ㄹ... (아청) 죄송합니다..☆ㅜㅠㅠㅠㅠㅠ둘다뀌요워라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9
으아ㅠㅠㅠ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쟈니ㅠㅠㅠㅠㅠㅠㅠ아버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믹 이재화뉴ㅠㅠ아부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0
뼝아리 느즈막하게 왔어요 미안해요 작가님 T.T 아무튼 간에 명절 잘 보내셨는지 몰라? 뼝아리도 잘 보내고서 우이 작가님 글 읽으러 얼른 달려왔쟈냐용>_< 아직 글들도 시즌 1으로 올라오는 걸 보니 시즌 1이 맞는 거죠? 아직 2까지는 아니죠? 그럴 거라 생각하겠어요 호호 아무튼 이부자 가족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 승부욕도 그렇고 같이 노는 것도 그렇고! 설특집도 설은 지났지만 꼭 읽으러 갈게요 차근 차근 남들보단 한 발 더 느리게 그리고 꼼꼼하게 정주행하겠습니다!
10년 전
우이빅쮸
뼝아리님! 너무 코ㅎ마워요ㅠㅠㅠㅠㅠㅠ 아직 시즌1이끝나려면ㅋㅋㅋㅋ오래 남았으니까 천천히 읽어주셔도 돼요@.@!!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61
뎨화니아이랑진짜잘놀아주네요ㅠㅠㅠㅠ아니빅스아이들은진짜ㅜㅜㅜㅜ저렇게다다정다정한지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2
너무 좋쟈나ㅠㅠ취향적격ㅠㅠ
10년 전
독자64
ㅠㅠㅠㅠㅠ진짜 애기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5
ㅠㅠㅠㅠ긔엽쟈나 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대환도 귀엽자나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쟈환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까까숨기고잇엇엌ㅋㅋㅋㅋㅋㅋ학연이한테 뺏기겠다~-~
9년 전
독자67
헐 너무좋타 이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취향저겨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아빠랑 아기랑 둘다 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취향저격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4 하이테크 01.31 02:16
빅스 [빅스] 학과별 빅스 단체톡.kakao 8(부제;새해복많이받으세요) 50 다함께차차차 01.31 00:37
빅스 [VIXX/랍택] 1666 PROJECT : 늑대의 순애보7 Via Latea 01.31 00:00
빅스 [VIXX/랍켄홍] Bloody Night4 혜비 01.30 23:44
빅스 [VIXX/켄엔] 메보와 대포남신222211 켄엔아만자 01.30 23:04
빅스 [VIXX/택엔] 양아치_0116 지압기 01.30 18:29
빅스 [VIXX/랍엔] 휴가4 차덕 01.30 17:07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7 돌쇠 01.30 17:01
빅스 [vixx] 마약밀수. 089 빇독방쓰니 01.30 13:56
빅스 [VIXX] 설 특집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1, 일곱번째 이야기85 우이빅쮸 01.30 13:47
빅스 [VIXX] 드링킹요구르트4 삼설 01.30 04:01
빅스 [VIXX/켄택] 머글들한테도 유명한 빅스 레오 남팬 일화 특별편2 (빅스단톡방)134 디야 01.30 03:31
빅스 [VIXX/켄택] 머글들한테도 유명한 빅스 레오 남팬 일화 17118 디야 01.30 03:16
빅스 [VIXX/어른혁/별빛] 내 어른 혁이 14 01.30 02:19
빅스 [VIXX/켄홍켄엔] 짝사랑수 후회공 54 미안해애들아 01.30 01:53
빅스 [VIXX/켄엔] 메보와대포남신1111119 켄엔아만자 01.30 01:43
빅스 [VIXX] 메신저6 느낌표 01.30 00:24
빅스 [VIXX/혁엔] 룸메이트 구함2515 your mate 01.30 00:01
빅스 [VIXX/혁엔] 1666 PROJECT : 스물다섯, 스물11 Via Latea 01.30 00:00
빅스 [빅스/택엔켄] 컨트롤버스-Frozen&Fire34 컨트롤러 01.29 21:48
빅스 [빅스/택엔켄] 컨트롤버스-Frozen&Fire24 컨트롤러 01.29 21:46
빅스 [VIXX]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1, 여섯번째 이야기118 우이빅쮸 01.29 21:00
빅스 [VIXX/이재환] 잔망 남사친 썰 9 9 영블리 01.29 20:44
빅스 [VIXX/이재환] 잔망 남사친 썰 8 나 싸웠다 얘들아 10 영블리 01.29 20:33
빅스 [vixx] 그림 속 남자. 036 에델 01.29 19:24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6 자양동주민 01.29 19:08
빅스 [빅스] 얼떨결에 아이돌 이상형 된 썰 555155 단톡방 01.29 18:30
급상승 게시판 🔥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