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우이빅쮸 전체글ll조회 3719l 1

   

   

   

   

   

[VIXX] 설 특집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1, 일곱번째 이야기 | 인스티즈  

     

  

♡ 제 사랑 암호닉 분들 ♡  

비행기님  

청풍님  

보보님  

율님  

피자님  

이윰님  

차홍홍님  

레신셋님  

뼝아리님  

홍세님  

이자르님  

죽순님  

알프스님  

스무디님  

손목님  

군군님  

큰코님  

치킨님  

망고님  

 

달님  

블루밍님  

피터팬님 

팜므파탈님
  

 

  

 엉엉ㅇ저 여섯번째 이야기 초록글 올라갔어요! (감격) 

독자님들 하뜌@.@!! 

오늘은 구독료가 없어요!  

   

   

   

 

  

  

 

 

   

   

 

[VIXX] 설 특집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1, 일곱번째 이야기 | 인스티즈  

  

   

   

  

  

   

   

   

설 특집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1, 일곱번째 이야기


  



까치 까치 설날은-  

벌써 2014년의 새해가 밝고, 설날이 다가왔습니다.  

시청자 여러분들도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가족분들과 좋은 덕담을 나누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계실텐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설 특집,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늘은 귀여운 아이들의 슈퍼맨이 되어주고 있는 빅스 멤버들의 이야기를 방송해드립니다.  

   

   

   

   

   

설날 하루 전, 빅스 멤버들이 모이기로 한 이 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리더 학연씨의 집이네요.  

거실엔 여러 간식들이 놓여져 있는데요-  

하연이와, 빚쟁씨는 보이지가 않습니다!  

   

   

   

Q. 다른 가족분들은 다 어디에 가셨나요?  

(검지손가락을 올리고) 오늘은 빅스 멤버들 끼리만 모이기로 해서, 와이프랑 하연이는 택운씨네 집에 가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다른 멤버들의 가족들도 다 그러기로 했구요!  

   

   

   

시간이 흐르고, 어느덧 10시가 되었습니다.  

빅스 멤버들과, 학연씨가 만나기로 한 시간이 다 된 것인데요!  

분주하게 움직이던 학연씨는 갑자기 울리는 초인종에 바로 현관으로 뛰어갑니다.  

첫번째 학연씨의 집에 온 주인공, 그 주인공은 바로 택운씨입니다.  

평생지기라 불릴만큼 친한 동갑내기, 택운씨는 학연씨에게 바나나 우유 팩을 건넵니다.  

학연씨는 택운씨의 선물에 감동을 했는지, 품에 꼬옥 바나나우유를 껴안기 시작합니다.  

그런 학연씨를 보던 택운씨는 나지막이 말을 건넵니다.  

   

   

"너 먹으라고 산 거 아니야."  

   

"ㅇ...어? 그럼?"  

   

"하연이."  

   

   

학연씨는 특유의 인중을 찡그리는 표정을 지으며 택운씨를 쳐다보는데요-   

택운씨는 아랑곳하지 않고 제자리에 서있는 학연씨를 뒤로 하곤 거실로 향합니다.  

하연이가 맛있게 마실 바나나 우유를 냉장고에 넣고, 학연씨는 택운씨가 좋아하는 카페라떼를 타기 시작합니다.  

물론 학연씨가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  

커피머신에 캡슐을 넣고, 버튼을 누르고 조금만 기다리면 여러종류의 커피를 만드는 머신이 하는거죠.  

학연씨가 빠르게 만들어지고 있는 카페라떼를 기다리는 동안, 또 초인종이 울립니다!  

과연, 두 번째 손님은 누구일까요?  

바로, 구삼라인, 저음을 가진 멋진 래퍼 원식씨와 멋진 비주얼과 가창력을 가진 홍빈씨입니다.   

   

   

   

Q. 간단한 자기 소개 해주세요.  

(둘이 마주보다가, 원식) 저희 둘이 같이요?  

   

(홍빈) 아니, 너 먼저 해.  

   

(원식) 그래? 그래.  

안녕하세요, 빅스의 래퍼 라ㅂ.. 아니 김원식입니다.  

저도 결혼 했고, 저 닮은 멋진 왕자님 두명이 있어요.  

   

(홍빈) 아직 못 걷잖아.  

   

(원식) 그래도.. 너무 귀엽잖아.  

아무튼, 너 차례야.  

   

(홍빈) 음.. 안녕하세요.  

전 빅스의 보컬, 이홍빈입니다.  

저는 저 닮은, 누구랑은 다르게 이쁜 딸이 있어요.  

   

   

   

홍빈씨, 원식씨는 학연씨를 보자마자 환하게 웃곤 학연씨에게 박스를 건넵니다.   

그 때, 택운씨가 누군지 궁금했는지 쇼파에서 일어납니다.   

택운씨는 원식씨와 홍빈씨가 온 걸 보곤 말 없이 다시 쇼파에 앉습니다.   

그토록 다정하고 귀여운 아빠, 택운씨는 어디로 간 걸까요?   

지금은 무뚝뚝하고 상남자 다운 택운씨만이 남아있습니다.   

꽤 무거운 상자를 낑낑대며 겨우겨우 들고 바닥에 내려놓는 학연씨가 보입니다.  

홍빈씨와 원식씨는 손으로 입을 가리곤 몰래 웃기 시작하는데요-  

   

   

(학연) "왜, 왜 웃어."  

"이거 선물 뭔데 그래, 말해줘 빨리-"  

   

(원식) "진짜 너무 좋은거에요!"  

   

(홍빈) "그래, 형이랑 하연이가 되게 좋아하는 거야."  

"마침 세일 한다길래, 많이 샀어요."  

   

   

   

Q. 상자안에 들었던 선물은 무엇이었나요?  

(손을 가지런히 모으고 조용해지는, 원식) .. 홍빈이가 말해줄거에요!  

   

(홍빈) 아, 진짜 김원식.  

ㅇ..어, 그냥 형이 좋아하는 거 많이 샀는데-  

별로 비싼건 아니에요!  

나중에 형이 열면.. 조금 놀랄만한 선물?  

   

(원식) 솔직하게 말해드릴게요.  

뚱뚱한 바나나 우유 세트요...  

형이랑 하연이랑 둘 다 좋아한다 그러길래, 샀어요.  

혼나지는 않겠죠?  

   

   

   

학연씨는 왠지 수상한 두 멤버의 웃음에 박스를 풀러보려고 커터칼을 찾기 시작합니다.  

택운씨는 조용히 부엌으로 가 다 완성된 카페라떼를 들고 거실로 향합니다.  

집 안엔 달콤한 커피향이 감돌기 시작합니다.  

그 사이, 초인종이 또 울립니다.  

학연씨는 커터칼을 든 채로 서재에서 나와 문을 열어주는데요-  

세번째로 학연씨를 찾아 온 손님은 누구였을까요?   

   

   

   

Q. 간단한 자기 소개 해주세요.  

(질문이 끝나자 바로 대답하는) 전 한상혁이라고 하고요! 빅스에서 댄스와 보컬을 맡고 있어요.  

그리고.. 제가 막내죠. 이제는 한 아이의 아빠가 되어버렸네요.  

   

   

   

네, 바로 독특한 음색과 뛰어난 댄스실력으로 소문이 자자한 빅스의 막내, 상혁씨였습니다.  

학연씨는 상혁씨를 보자마자 바로 안깁니다.  

답답했는지 상혁씨는 목에 매달린 학연씨를 떼어 놓습니다.  

상혁씨의 손엔 큰 쇼핑백이 들려져 있는데요-  

상혁씨가 준비한 선물은 무엇이었을까요?  

바로, 인형이었네요!  

이쁜 강아지 인형을 세트로 사온 상혁씨는 선물을 보고 놀라는 학연씨의 표정을 보곤 머쓱한 듯 개구장이같은 미소를 보여줍니다.  

홍빈씨와 원식씨의 이야기 소리가 들리는 거실로 간 상혁씨는 택운씨의 곁에 앉으려다가 택운씨의 찌릿, 하는 눈빛에 조금 멀리 떨어져 앉아버립니다.  

   

   

(학연) "얘들아, 너네 뭐 마실 거 줄까?"  

"말만 해, 다 있어-"  

   

(홍빈) "난 녹차라떼 주세요."  

   

(원식) "전.. 바닐라 라떼."  

"혁이 너는?"  

   

(홍빈) "당연히 민트 초코면 다 좋다고 할 껄?"  

   

(원식) "아.. 그런가?"  

   

(상혁) "아니여, 그건 아니ㄱ.."  

   

(홍빈) "학연이 형, 수고해요."



학연씨는 하는 수 없다는 듯 홍빈씨의 말에 고개를 끄덕이곤 부엌으로 향하는데요-  

택운씨는 그 사이 이어폰을 꽂고 핸드폰을 보며 앞에 놓여져 있는 과자를 먹기 시작합니다.  

구삼라인, 원식씨와 홍빈씨는 쇼파에 기대어 바닥에 앉았네요.  

상혁씨도 쇼파에서 바닥으로 내려갑니다.  

마침 티비에선 여러 아침 드라마들과 어린이 프로그램들을 하고 있었네요.  

채널을 돌리던 원식씨는 어린이 프로그램을 틀어버립니다.  

옆에서 같이 티비를 보던 상혁씨와 홍빈씨는 원식씨를 이상하게 쳐다보는데요!  

   

   

"왜 이거 틀어?"  

   

"ㅇ...어.. 몰라!"  

   

   

   

Q. 어린이 프로그램을 트신 이유라도 있나요?  

(입을 손으로 가리고 웃으며) 그냥 습관적이었던거 같아요.  

저희 집에 애기들이.. 너무 울 때는 저걸 틀어주거든요.  

   

   

   

이미 능숙한 주부가 되어버린 학연씨는 어느새 멤버들이 주문한 걸 다 완성했는지 원식씨를 부릅니다.  

원식씨는 한 마디 군말없이 조용히 학연씨에게 다가갑니다.  

   

   

"이거랑, 이거 들어."  

"홍빈이랑 혁이 주면 돼-"  

   

"ㄴ...네? 제가 다 갖다주라고요?"  

"형은요?"  

   

"과일 가져가려구."  

   

   

학연씨가 빚쟁씨가 오늘 아침, 준비하고 나간 과일들을 그릇위에 올려놓습니다.  

손을 다시 씻고, 주위를 둘러보며 잊은게 없는지 확인하는 학연씨인데요-  

그 때, 또 한번 초인종이 울립니다.  

학연씨가 소리를 못들었는지, 부엌에서 나오지 않자, 택운씨가 일어나 문을 열어줍니다.  

택운씨를 보고 놀란 오늘의 마지막으로 온 손님, 재환씨입니다!  

벌써 열한시가 다 되어가는데, 재환씨! 너무 늦게 온 거 아닌가요?  

   

   

   

Q. 재환씨, 늦은 이유가 있으셨나요?  

(머리를 한번 쓰윽 쓸곤 웃으며) 아니, 오늘 아홉시 쯤에 나왔거든요?  

그래도 학연이형네 집에 놀러가는거니까, 선물을 사가야 할 것 같아서 주변에 있는 꽃집을 가려고 했어요!  

그런데 꽃집이 없는거에요! 그래서.. 찾다가 늦었습니다.  

더군다나 차도 많이 막히더라구요. 죄송합니다-  

   

   

   

마지막으로 온 재환씨의 손에 들린 꽃을 건네받은 택운씨는 한창 준비로 바쁜 학연씨에게 다가갑니다.  

꽃을 들고, 가만히 서있는 택운씨 인데요-  

어? 어디서 많이 본 장면 같지 않나요?  

네, 바로 학연씨의 생일날에 택운씨가 준비한 이벤트와 비슷한 장면이네요!  

그 때는 케이크를 한 손으로 들고 있었는데, 지금은 꽃다발을 들고 있네요!  

재환씨가 사온 꽃은 라벤더 입니다.  

좋은 향기와 함께 여러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진 라벤더 인데요-  

학연씨는 뒤를 돌아보자 꽃다발을 내밀고 있는 택운씨를 보고 놀란듯 가슴을 움켜잡습니다.  

   

   

"ㅇ..아, 깜짝이야-"  

"정레오, 왔으면 말을 하지!"  

   

"..재환이가 준거야."  

   

"재환이 왔어?"  

"물소리 때문에 못 들었나보다."  

   

   

택운씨는 꽃다발을 건네고 다시 쇼파로 향합니다.  

홍빈씨와 원식씨, 상혁씨까지 모여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누는데, 빅스의 켄줌마라고 불리는 재환씨까지 와서 그런지, 학연씨의 집이 더 화기애애하고 밝아진 느낌입니다.  

드디어, 빅스 멤버 모두가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오늘 이 자리에서는 슈퍼맨이 되어주고 있는 아빠들의 이야기와, 그 동안 가족들에게 말 하지 못했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할 예정인데요-  

과연 어떤 아슬아슬한 이야기들이 펼쳐질까요?  

   

   

   

   

   




다음이야기는 내일 밤에 올려드릴게요@.@!  


   

[VIXX] 설 특집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1, 일곱번째 이야기 | 인스티즈

 

초록글 코ㅎ마워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비행기입니다! 다음편이 궁금해지네요@.@ 빅스 멤버도 다 모였고! 이제 비밀스러운 얘기도 하고~ 밤을 개대해보겠습니당^,^!
10년 전
우이빅쮸
비행기님! 댓글 코ㅎ마워요 @,@!
10년 전
독자2
맑은 바람 청풍이에요!!!!! 재환이 늦는건 여전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다음편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청풍님!!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10년 전
독자3
피터팬이에요!!!다음편기대되요!!!!
10년 전
우이빅쮸
피터팬님!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4
손목이에요!!! 작가님 손목 채가서 내 옆에 두고 봐야겠다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뚱바랑 명불허전 늦음의 제왕ㅋㅋㅋㅋㅋ 어린이 채널 틀어놓는 김원시규ㅠㅠㅠㅠㅠㅠㅠ내 취향이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무리하시지 마시고 즐거운 명절 되세요!! 내일봬요!!ㅎㅎ
10년 전
우이빅쮸
손목님 내꺼하시라그여ㅠㅠㅠㅠㅠㅠ(눈물) 손목님도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
10년 전
독자5
이 비회원이 암호닉신청해도되나요ㅜㅠㅜㅠㅠ비회원으로신청할게요!! 빅쮸멤버들도다모이고 담편완전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5
율이에요:)으아아아아악 어떻게 저기에서 끊을수가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멤버들끼리 모여도 왜이리 귀여울까요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이야기도 궁굼하고 원식이홍빈이혁이보니까 시즌2도 기대되요!!!!! 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설날 보내세요~
10년 전
우이빅쮸
율님 댓글 코ㅎ마워요!! 율님도 즐거운 설날 보내세요 @.@!
10년 전
독자6
아아아아ㅏ 원식이랑홍빈이.상혁이 모두 애아빠가 됐군여ㅠㅠㅠ홍빈이 닮은 딸이라니.....미모가....안봐도 알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식이 습관적으로 어린이프로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너무 기대되요!!!!!너무너무 재밌게 잘 읽고 갑니당♥♥♥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맛있는 거 많이드세용ㅎㅎ
10년 전
우이빅쮸
독자님도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즐거운 설날보내세요!! 댓글 코ㅎ마워요 @.@!
10년 전
독자7
작가님! 레신셋이예요!! 오모오모ㅠㅠㅠ우이비쮸가모두애아빠가됐네됐어ㅠㅠㅠㅠ나이들어도차치댐은여전하네욬ㅋㅋㅋ뚱바까지! 우이빅스도 즐거운 설날보내고있고~ 작가님도 즐거운 설날되세요!!헷.
10년 전
우이빅쮸
레신셋님! 댓글 코ㅎ마워요! 레신셋님도 즐거운 설날 보내세요@.@!!
10년 전
독자8
ㄴ앜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갑러인끼리닼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우이빅쮸
ㅋㅋㅋㅋㅋㅋ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9
군군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여전하네 뚱바ㅋㅋㅋㅋㅋㅋㅋ빅스맴버들이.......다들아빠가 두둥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우이빅쮸
군군님! 댓글 코ㅎ마워요@.@!! 사실 저도ㅋㅋㅋ쓰다보니까 상상이 안되더라구요.. (눈물) 그래서 빅쮸 나이는ㅋㅋㅋㅋㅋㅋㅋ 30대 초반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당황)
10년 전
독자10
거의10년후네염......ㅎㅎㅎ......
10년 전
우이빅쮸
네..(먼 산을 바라본다) 그래도..가급적이면 지금 나이로 쓰려고 해요! 그냥 애기만 있는..! 그런ㅋㅋㅋㅋㅋ미안해요ㅠ
10년 전
독자11
아니!!저한테 왜미안하세요!?!?!?!!!!!!!!! 근데 저때도 빅스활동하는거에여???오오오오오오옹오
10년 전
우이빅쮸
11에게
네!ㅋㅋㅋㅋㅋㅋ 신화같이요!@.@!

10년 전
독자12
우이빅쮸에게
우와 멋졓ㅎㅎㅎ쭉쭉가는빅스♡♡

10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아빠가 됐네요 ㅋ 택운이는 여전하네욬ㅋㅋㅋ 으앜ㅋ
10년 전
우이빅쮸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14
ㅠㅠㅠㅠ다음편도 기대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조금만 기달려요!!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15
다들 결혼해서 아빠가 되었네요~ㅋㅋㅋㅋ아빠가 되도 멤버들은 여전한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너무 기대되요!!ㅎㅎㅎ
10년 전
우이빅쮸
고마워요!! 독자님@.@!!
10년 전
독자16
ㅅㄱㄷㄱㄷ규ㅠㅠㅠㅠㅠ 작가님ㅠㅠㅠㅠㅠ이렇게 만나자마자끊는게어디잇어여(징징) 그래도 얼른올라오길기다리께요ㅎㅎ! 우이빅쮸는 아빠가되어서도 여전한것같네요!
10년 전
우이빅쮸
내일이면 올라오니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댓글 코ㅎ맙습니다♡
10년 전
독자17
내일밤이라뇨ㅠㅠㅠㅍㅍㅍㅍ퓨ㅠㅠㅠㅠ어케기다려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씽크장난아니여서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헷.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18
우이자가님! 음식하다가 잠깐 쉬는 동안 이렇게 카와이한 글을 보면 제가 힘들어할 수가 없쟈나요ㅠㅠ 우이빅쮸는 애기들 없이 멤버들만 있어도 카와이흐ㅜㅜ 아무 것도 안해도 그냥 카와이해ㅜ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독자님도 귀엽쟈나여ㅠㅠㅠㅠ 힘내요@.@!!
10년 전
독자19
망고입니다 @.@ 아 다음편 너무 궁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 다 만나서 무슨 이야기를 할지..?!
10년 전
우이빅쮸
망고님!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20
우오오오 다음 이야기가 궁금 하네요ㅎㅎ 과연 무슨 이야기를 할지..ㅎㅎㅎ
10년 전
우이빅쮸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21
다들아이의아빠가되어있네요! 근데나머지세멤버의육아일기는안써주시는건가요?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막내라인은 시즌 2에 나와요ㅠㅠㅠ 조금만 기다리시면.. 시즌 2에서 볼 수 있을거에요!
10년 전
독자22
우어ㅓ다음편궁금하닭!!@하연이가아빠를쏙-빼닮았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우이빅쮸
그런것 같죠? @.@!!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23
오모오모 내일밤 기대해할거에여!!!!!!! 멤버들도 다왔고 비밀얘기도하고 ㅋㅋㅋ 재환이랑 라벤더라니 ㅠㅠㅠ 잘어울려요 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24
달이에요!!!드디어 다모였군!!!!어떤이야기가 나올까기대되요!!
10년 전
우이빅쮸
달님!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10년 전
독자25
보보에요!작가님 저랑 약속한거 잊지않으셨죠?이리와요!!한편한편 날 설레게했어!!!!!지금 굉장히 두근두근해 오또카죠?어쩌면좋아'~'
10년 전
우이빅쮸
보보님도 레게하셨어요? 절 설레게..♡
10년 전
독자26
이자르에요 ㅇㅅㅇ! 빅스멤버들끼리 모였는데 애기들 얘기하다가 서로 자랑을 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10년 전
우이빅쮸
이자르님! 왠지 그럴 것 같죠? ㅋㅋㅋ헷.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27
아아아아아아여기서 끝내시면 어떡해합니까?!!!ㅜㅜㅜㅜㅜㅜ 얼른 다음편을...ㅜㅜㅜㅜ
10년 전
우이빅쮸
내일 밤쯤에 올려드릴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10년 전
독자28
오타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학연이고 택운이고 육빅스 다 너무 귀엽잖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귀여워 택운이 반전매력 심쿵하네여
10년 전
우이빅쮸
오타님!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29
ㅠㅠ팜므파탈이에여!어제신청을했는데목록에제가없어여ㅠㅠㅠ흙흙..하지만너무도잘읽고갑니다!
10년 전
우이빅쮸
헉! 미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
10년 전
독자30
아녜여 다음엔꼭!넣어주셔야되여!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
치킨 치킨 치킨이예요 택운이가 꽃들고 있는 장면읽곸ㅋㅋㅋㅋㅋㅋㅋㅋ케익들고 있던게 바로 생각나서 웃었어욬ㅋㅋㅋㅋㅋ상상되곸ㅋㅋㅋㅋ차학연 놀라는 것도 상상되곸ㅋㅋㅋㅋ그리고 바나나우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택운 단호하겤ㅋㅋㅋ너 먹으라고 산거아니라곸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우이빅쮸
치킨님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32
아ㅠㅠㅠ기대된다아!!!육빅쮸가 벌써모두들아빠가되었다니(감격)ㅠㅠㅠㅠ아ㅠㅠ뭔가감동적이예요ㅠㅠㅠㅠ우이효기도 아기아빠가되고ㅠㅜㅠㅠ어헝ㅠㅜㅠ얼릉다음화써주세요!!현기증나려고해요
10년 전
우이빅쮸
독자님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우이빅쮸
쌍둥이맞아요@.@!!
10년 전
독자34
헐 자까님...ㅠㅠㅜ첫번째화부터보고왔어요! 너무귀여운글이네용 신알신이요~♡
10년 전
우이빅쮸
!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35
홍세) 오모오모 다 모였어!!!!!꺄아아 딤편.기대기대ㅜㅜ
10년 전
우이빅쮸
홍세님! 딤편ㅋㅋㅋㅋㅋ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36
다음이야기는뭐죠?!?!!!
10년 전
우이빅쮸
비밀입니다.헷 @.@!!
10년 전
독자37
피자예요! 조금만 기다리면 다음편을 볼수있겠네요ㅠㅠㅠㅠ 너무재밌어요! 다음편 기대된당ㅋㅋㅋ 작가님 즐거운 설날보내세요~
10년 전
우이빅쮸
피자님! 피자님도 즐거운 설날 보내시고 계시죠?? 헷.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38
차홍홍입니다ㅠㅠ어헝 너무 정신이 없어서 일단 출석도장찍고! 집 오면 글 좀 심장 단디 붙잡고 정독해야겠어요...흐헝헝
10년 전
우이빅쮸
차홍홍님! 오늘도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41
엉엉ㅠㅠㅠ 집에 와서 편안하게 있습니다@.@ 이제서야 정독하네요ㅋㅋㅋ 아빠들끼리 정모! 키야.. 저는 가족들이 단체로 만나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아빠들끼리 만나는거였어요! 태긔네 집에서 어머니들이랑 아가들이랑 정모하는건가요? 거기도 복작복작하겠네요ㅋㅋㅋ 태긔ㅋㅋㅋㅋㅋ 오자마자 바나나 우유 한박스 선물 주는것봐ㅋㅋㅋㅋㅋㅋ 근데 학연이꺼 아니랰ㅋㅋㅋㅋ 괜찮아 몰래 먹으면 되지...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 카페라떼 먹는것도 귀여워ㅠㅠㅠ 그리고 구사미들이 왔는데 둘도 역시 바나나 우유 한박스를ㅋㅋㅋㅋ 무거워서 낑낑 거리면서 들고 가는거 생각하니까ㅠㅠㅠ 귀여워ㅠㅠㅠ 그러나 아무도 도와주지 않았다...까만별하얀별..요니별우니별...원시기는 두 아이의 아빠ㅠㅠㅠ 제가 나름 제시한 이름 중에 채택되었다니 개대합니닭!! 아직 못 걷는구나ㅠㅠㅠ 어이구 원시기 많이 힘들겠네ㅠㅠㅠ 홍비니는 딸이 있구나.. 딸이 부럽다.. 아빠를 닮았으면 얼마나 예쁠까... 아역배우 해도 되겠네! 미래에 남자들이 줄을 서겠네ㅠㅠㅠ 부러워라ㅠㅠㅠㅠ 요닠ㅋㅋㅋ 박스 커터칼로 뜯다가말고 커터칼 들고 문 열어줰ㅋㅋㅋ 효기가 놀라자나!!ㅋㅋㅋㅋㅋㅋ 효기가 센스가 있네요 강아지 인형도 사주고!! 태긔야.. 왜 상혁이를 바로 옆에 못 앉게 햌ㅋㅋㅋㅋㅋ 너 옆은 아무나 앉을 수 있는 게 아니라는거냨ㅋㅋㅋㅋ 그럼 내가 앉도록 하ㅈ.. 김원식ㅠㅠㅠ어린이 채널 습관적으로 트는것봐ㅠㅠㅠㅠ이런거에 설레는 난 뭐지ㅠㅠㅠㅠ 커피 뭐먹을꺼냐고 하니까 다들 아메리카노는 말 안해..ㅋㅋㅋㅋㅋ 귀엽다ㅠㅠㅠ 다들 달달한 거 먹는것봨ㅋㅋㅋ나랑 취향도 겹치네 나도 달달한 거 겁나 좋아하는데~~~...ㅎ 효기 민트초콬ㅋㅋ귀여웤ㅋㅋㅋㅠㅠㅠㅠ 바리스타 자격증을 따야겠어... 재환이ㅠㅠㅠ 로맨틱해... 꽃이라니ㅠㅠㅠ 이제 라벤더란 꽃만 좋아해야겠어...근데 그걸 건네주는 태긬ㅋㅋㅋㅋㅋㅋ 무뚝뚝한데 다정해ㅠㅠ(?) 전 신이나서 다음껄 보겠습니다ㅋㅋㅋㅋ 잘 보고 가요!!
10년 전
독자39
ㅠㅠㅠㅠㅠ아기아빠가 된 멤버들이 상상되요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멋지고 지상한 아빠가 되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0
오모 다 모였네요!! 여섯명이 모두 아빠가 되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2
뚱빠에요!! 택운아왜이리시크햌ㅋㅋㅋㅋ 너위그귀여운모습을여기선볼수없다니..☆ㅋㅌㅌㅋㅋㅋㅋ 학연이커피내리고과일씻는거왜때문에아줌마같다는생각이들까옄ㅋㅋㅋㅋㅋㅋ 구사미들애기들도빨리보고싶어요!!데헷데헷^^* 상혁아ㅠㅠㅠ한가족의가장이되었다니ㅠㅠㅠㅠㅠ 이젠듬직하구나ㅜㅠㅠㅜㅜ 이와중에재환이는또늦다닠ㅋㅋㅋㅋㅋㅋㅋ 고쳐지지않아...☆
10년 전
독자43
다모였어!! 혁이는아빠아닐줄알았더니! 다들아빠였어ㅠㅠㅠㅠ아유ㅠㅠㅠㅠ다음얘기들으러가야겠어요!!!!
10년 전
독자44
멤버들만 모였으니 다음 편은 자막도 못 적을정도로 시끄럽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93이들 뚱바를 박스채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5
! 뼝아리 이제서야 왔어요. 얼른 정주행해야 겠어요. 명절이 지난 지가 언제인데 이제와서 흐뭇하게 바라보고 앉아있다니 에효 =_= 전에도 어떤 인터뷰에서 재환이가 매번 늦는다는 걸 본 적이 있는 것 같은데 역시나 여기서도^_^ 아무튼 간에 얼른 그들의 이야기를 봐야겠습니다. 그나저나 혹, 식이네 아가들이 쌍둥이인가? 그래서 걷지도 못하는데 둘이라 그러나요? 쌍둥이는 정말이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아가들인데 T.T 다음 편 보러 갈게요♡
10년 전
독자46
애들귀엽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빨리보러가야겠어여
9년 전
독자47
아ㅜㅜㅜㅜ좋다ㅠㅜㅜㅜㅜㅜㅜㅜㅜ원식이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귀여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다음편 보러가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4 하이테크 01.31 02:16
빅스 [빅스] 학과별 빅스 단체톡.kakao 8(부제;새해복많이받으세요) 50 다함께차차차 01.31 00:37
빅스 [VIXX/랍택] 1666 PROJECT : 늑대의 순애보7 Via Latea 01.31 00:00
빅스 [VIXX/랍켄홍] Bloody Night4 혜비 01.30 23:44
빅스 [VIXX/켄엔] 메보와 대포남신222211 켄엔아만자 01.30 23:04
빅스 [VIXX/택엔] 양아치_0116 지압기 01.30 18:29
빅스 [VIXX/랍엔] 휴가4 차덕 01.30 17:07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7 돌쇠 01.30 17:01
빅스 [vixx] 마약밀수. 089 빇독방쓰니 01.30 13:56
빅스 [VIXX] 설 특집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1, 일곱번째 이야기85 우이빅쮸 01.30 13:47
빅스 [VIXX] 드링킹요구르트4 삼설 01.30 04:01
빅스 [VIXX/켄택] 머글들한테도 유명한 빅스 레오 남팬 일화 특별편2 (빅스단톡방)134 디야 01.30 03:31
빅스 [VIXX/켄택] 머글들한테도 유명한 빅스 레오 남팬 일화 17118 디야 01.30 03:16
빅스 [VIXX/어른혁/별빛] 내 어른 혁이 14 01.30 02:19
빅스 [VIXX/켄홍켄엔] 짝사랑수 후회공 54 미안해애들아 01.30 01:53
빅스 [VIXX/켄엔] 메보와대포남신1111119 켄엔아만자 01.30 01:43
빅스 [VIXX] 메신저6 느낌표 01.30 00:24
빅스 [VIXX/혁엔] 룸메이트 구함2515 your mate 01.30 00:01
빅스 [VIXX/혁엔] 1666 PROJECT : 스물다섯, 스물11 Via Latea 01.30 00:00
빅스 [빅스/택엔켄] 컨트롤버스-Frozen&Fire34 컨트롤러 01.29 21:48
빅스 [빅스/택엔켄] 컨트롤버스-Frozen&Fire24 컨트롤러 01.29 21:46
빅스 [VIXX]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1, 여섯번째 이야기118 우이빅쮸 01.29 21:00
빅스 [VIXX/이재환] 잔망 남사친 썰 9 9 영블리 01.29 20:44
빅스 [VIXX/이재환] 잔망 남사친 썰 8 나 싸웠다 얘들아 10 영블리 01.29 20:33
빅스 [vixx] 그림 속 남자. 036 에델 01.29 19:24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6 자양동주민 01.29 19:08
빅스 [빅스] 얼떨결에 아이돌 이상형 된 썰 555155 단톡방 01.29 18:30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