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엑소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또모또모 전체글ll조회 6593l 156

 

 

남우현x김성규

김명수x이성열

이호원x장동우

이성종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2-1 [수열]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2-1 [수열] | 인스티즈

 

 


뱀파이어 시티 02-1 [수열]

BGM이 재생됩니다.

 

 

 

 

 

 

 

 

 

 

쯤 미친상태로 저에게 달려드는 성열을 본 명수의 눈이 잠시 커지는가 싶었다.


이럴 줄 알았어. 명수가 순간적으로 몸을 틀어 비키자 성열이 제 속도를 못 이기고 그대로 침대 위에 엎어져 버린다. 크으으- 엎어진 몸을 일으키려는 기미가 보이자 성열 위를 그대로 깔고 앉은 명수의 입에선 오랜 습관이었던 것처럼 욕이 삐져나왔다. 아 씨발 진짜―.

성열이 크르릉거릴 적마다 모습을 드러나는 저 무시무시한 송곳니부터 막아야겠다고 생각한 명수는

 

 

 

 

“이거 비싼 이불인데ㅡ.”

 

 

 

 

그러니까 살살 물어- 아래에 깔린 이불을 둘둘 뭉쳐 큰 맘 먹고 성열의 입에 강제로 물린다. 우으으으, 우욱! 성열의 몸부림이 거세지자 명수는 결국 그의 뒷목을 잡고 아무렇게나 짓눌러 제압했다. 너만 힘 있는 거 아니다- 성열 들으라는 듯 중얼거리던 명수는 자켓 안쪽 주머니에서 의문의 주사기 하나를 꺼냈다. 뱀파이어 정신안정제- 급할 때 쓰라고 하길래 받아놨었는데, 만나자마자 사용하게 될 줄은. 주사바늘에 씌워진 캡을 입으로 물더니 그대로 잡아당긴다.

 

퉤-.

 

뾰족한 주사바늘이 모습을 드러내자마자 명수의 입에서 빠져나간 캡이 딸그락 소리를 내며 바닥을 사정없이 굴렀다. 제 아래에 깔린 채 버둥거리며 괴성을 지르는 성열에게 명수는 작게 속삭였다.

 

 

 

 

“만나자마자 이런 식으로 달려들면 내가 당황스럽잖아 열아.”

 

 

 

 

그리곤 그대로 성열의 옆구리에 가차 없이 주사바늘을 꽂아 넣는다. 이불을 물고 있던 입이 크게 벌어지면서 찢어질듯 한 고성이 터져 나왔다. 고통에 찬 신음이 들려오자 명수의 얼굴이 일그러지다가도. 이렇게 투여하는 게 맞긴 한가-. 무식한 방법이긴 했으나 들썩이던 성열의 어깨가 점점 잦아드는 게 보이니 한시름 놓이는 듯 금세 제 표정을 되찾는다.

 

줄곧 힘이 잔뜩 실려 있던 성열의 팔과 다리는 애처로울 만큼 축 늘어져버리게 되었다. 마르기는 더럽게 말랐네- 명수가 성열의 몸을 돌려 눕히자 앙상한 골격이 한 눈에 들어온다. 헐떡이던 가슴팍이 이젠 완전한 안정을 찾은 듯 차분하게 가라앉아 있었다. 불편하게 눈을 감고 있던 성열의 인상이 팍 찌그러져 버린다.

 

 

 

 

“씨이… 바알………, 아파…… 존나 아파…!!!”

 

 

 

 

그러더니 조금 전 주사바늘이 거하게 들어왔던 제 옆구리를 움켜쥔 채 고통을 호소하는 것이었다. 눈에는 이미 눈물이 한 가득인데 초면부터 제 자존심을 상하게 한 명수의 앞에서 울음소리를 내는 게 싫었는지 소매로 눈을 벅벅 문질러 버린다. 존나 나빠- 너 존나 미워 개새끼야- 내 옆구리에 뭘 처넣은 거야-. 아파서 벌벌거리는 상태로도 제 할 말은 다 하겠단다. 허공에 대고 발을 버둥거리는 꼴을 보아하니, 아프긴 아팠나보다.

 

명수에게 있어 그런 성열의 행동이 마냥 편해보이지는 않았을 터지만, 구겨진 건지 펴진 건지 분간안가는 그 얼굴을 하고선 구급상자를 가져온다. 괜찮냐- 딴에는 걱정된다고 던진 말인데 성열의 미간이 확 찌푸려진다. 하나도 안 괜찮아 씨발.

 

조금 전부터 간간히 들려오는 욕지기가 거슬리지도 않는지 명수는 표정변화 하나 없이 성열의 옆구리에 연고를 펴 발라준다. 허리를 들썩이며 아파하는 성열을 보고 있자니 속에서부터 이상한 감정이 들끓어 올랐다. 이를테면, 욱신거리는 아랫도리라던가. 허리 들지 말고 가만히 있어- 명수가 그렇게 말한다고 성열은 눈물 맺힌 눈꼬리를 접어 애써 고통을 억눌렀다. 명수가 정사각형 모양의 밴드 하나를 구급상자에서 꺼냈다. 

 

 

 

 

“그러게 누가 득달같이 달려들랬냐?”

“뭐? 그러는 넌 누가 그런 맛있는 냄새 풍기랬냐!!”

 

 

 

 

명수가 연고를 바른 상처부위에 밴드를 붙이며 말하자, 성열도 기다렸다는 듯 불만 가득한 목소리를 내비쳤다. 탁- 구급상자를 닫는 소리와 함께 명수가 자리에서 일어났다. 난 맛있는 냄새 풍긴 적 없는 걸로 기억하는데- 그리곤 태연스럽게 침실을 나와 구급상자를 원위치에 갖다놓지만, 성열이 말했던 '맛있는 냄새'의 정체가 뭔가 싶어 제 옷에 코를 박고 숨을 두어 번 들이켜 본다. 아무 냄새도 안 나는 게 오히려 실망스러울 지경이었다.

 

맛있는 냄새, …맛있는 냄새라…. 더 이상 길게 생각할 필요도 없었다. 뱀파이어에게 맛있는 것이라곤 피 뿐이겠거니, 그래서 제 피냄새를 맡고 달려든 거겠지. 툭툭- 명수는 감흥 없이 어깨를 털어내며 옷매무새를 가다듬었다.

 

 

침대 위를 구르며 아프다고 칭얼거리는 성열을 물끄러미 바라보던 명수가 몸을 돌려 거실 탁자에 놓인 흰색 약통을 들어보였다. 뱀파이어 신경 억제제- 아침, 점심, 저녁, 하루 세 번을 뱀파이어에게 먹이라고 했는데, 스케줄로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는 제가 이 약을 챙겨 먹일 수 있으려나 싶었다.

 

아, 그냥 때려치우고 센터에 다시 보내버릴까- 약통에 머물러있던 시선을 거두곤 다시 성열을 본다. 가느다란 팔과 다리, 제아무리 힘을 줘봤자 한없이 여린 목선, 뽀얀 피부, 여타 연예인들보다 더 매력적인 이목구비. 명수는 짧은 생각에 잠겼다가 성열에게서 조용히 시선을 떼곤 고개를 내저었다. 외모도 외모지만, 자존심 센 성격과 툭툭 튀어나오는 욕이 마음에 들었다. 여지껏 제 앞에서 그렇게 자존심을 추켜세우며 욕을 하던 사람이, …있었나.

 

아무렴 괜찮아, 잘 길들이면 될 테니까.

 

 

 

 

“열아, 스케줄 하러가자.”

 

 

 

 

그전에, 명수는 여전히 바쁜 몸이었다.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2-1 [수열] | 인스티즈

 

 

 

[김명수x이성열] 다음이야기

 

성열이가 명수의 스케줄에맞춰 촬영장에 간다면?

 

 


 

 

 

/

 


 

 

 

^_^...

암호닉확인하는곳이 왜 음냐구여?
제가 먹었어여ㅑ 냠냠...

 

는 사실무근이고여.

02-3편에서 최종확인 들어갈게요.

사실 암호닉이 너무많고 중복걸러내기도 쉽지않아서 너무 오래걸려요..

저...암호닉적다가 졸았음여....☆★ 왜 이렇게..많아.. 저를 불쌍히여겨주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꿀사과에여 그대가 좋아하는 꿀사과 ^0^
으엉 수열먼저 나오다니 ㅠㅠㅠㅠ죠아듀금 ㅠㅠㅠㅠㅠㅠㅠ 하고있던일 다 버리고 뛰어온 보람이있엉ㅠㅠㅠ느므좋아ㅠㅠㅠ이렇게 하시는것도 괜찮은거 같아영 bb 보기 쉽고 헷갈리지도 않고 짱이다!!bb 잉 좋다ㅠㅠㅠ 빨리저도 반가워해줘요 그대 ㅠㅠ 아니에영 그대가 나 안반가워해줘도 다알아 암.. 의자에 너무 앉아있었더니 허리아프다ㅠㅠ 엄마가 맨날 자세 이상하게 앉아있는다고 뭐라했는데 엄마말들을껄 ㅠㅠ
다음에는 야동이들이오려나~ 현성이들이오려나~ 수열이 또와도 좋고~ ♡

11년 전
독자67
그대미워
11년 전
독자69
나미워하지마여 ㅠ△ㅠ
11년 전
독자70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가미운건아닌데일등은미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치만여긴내글이아니니까그만댓글달게요....안녕..
11년 전
또모또모
귀엽게 노네요. :)
11년 전
독자89
그대 언제자요? 그대 자면 인스턴트 올릴거야
11년 전
독자91
안잘끄얌
11년 전
독자93
그대도 자고 또모그대도 자면 올리끄얌
11년 전
또모또모
안자니까 지금올ㄹ..
11년 전
독자95
그러면 나 지금잘께영~ 이래놓고안자면되지 나똑똑하죠?
11년 전
독자96
뭐엉어어어엉 그대 나빠요 거짓말쟁이야
11년 전
독자97
안똑똑해염
11년 전
독자98
둘다자면올리끄얌 내 친구는 이미 자..3_3....
11년 전
독자99
그런게오딧오
11년 전
독자101
요깃오 여기 내 글 아니라서 이제 댓글 안달거야 왜냐면 나는 매너있ㄳ는 슈드그등
11년 전
독자2
코비에요!! 우와 볼때마다 열이가 뱀파이어라서 좋다ㅠㅠㅠㅠ 우현이가 뱀파이어라서좋고 야동 뱀파이어라서좋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
꿀꿀이에여!!그대나그대 ㅇㅇ에서많이봣는뎅 헤헤 우리대화도햇눈데 이런호드립! 그나저나이성열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
히나에요!ㅇ또모님 인기가많아ㅓ 암ㅎㅎ닉도많고ㅠㅠㅠ 힘내쎄요!!! 수열이들행쇼! 뱀파이어물 자체가 흔치않은데 ㅜㅜ 진짜 또모님은 내 스타일 우케 아시고..!♥헿
11년 전
독자14
헐 나 일등할려고 대기타고있었는데 이건 밀도안되..!!ㅠㅠ뚀르르..
11년 전
독자5
달링일거에요 아마ㅠㅠㅠㅠ달링입니다ㅜㅠㅠㅠㅠㅠ흐규르규ㅠㅠㅠㅜㅠ수야르ㅜㅠㅠㅠㅠㅠ성열이상 ㅠㅠㅠㅠㅠㅠㅠ짱 됴음 작가님도 됴음 다 됴음 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
두루마립니다!!!!!!!!!으헉으헉 으어 수열짱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앜물론 먼저 맛있는 피냄새 맡고 달려든 성열ㄹ이가 잘못이있긴하지만 면수가 주사놀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하 너무아파보여서 제가 제옆구리잡고 뒹구를 굴렀어요.....명수야 왜이렇게 아프게 푹찔러!!!!!!으으아아아아 진짜 너무몰입해서봐서 진짜 내가 아픈거같아요....또모그대 저조 ㅁ살려주세요....진짜 아픈거같아 어뜩해요ㅠㅠㅠㅠㅠㅠㅠㄹㄴ아ㅣㅓ
11년 전
또모또모
그대긐ㅋㅋㅋ아무데서나 구르기없기!!! 유난히 인물에빙의를 잘하시는것같애 :D 뀨르르르르
11년 전
독자154
어 어띃게아셨징?!저빙의잘해서..몰입짱잘해요!!ㅋㅋㅋ아무데서안구를게요ㅋㅋㅋㅋ그리고 빙의가잘된것은 그대가글을잘썼기때문이라는...
11년 전
독자7
스티치에요ㅠㅠㅠㅠㅠ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작가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
봄동입니다~.~ 흥미진진하네요ㅋㅋㅋㅋㅋㅋ 성열이가 제 목도 물어줬으면.좋겠다는 생각이 ㅎㅎ 그럼저도 ㅅ명수처럼 박력넘치게 안정제 놔줄텐데......헿....
11년 전
독자9
끄꺙글루에요!헠헠성열이그러코롬달려들면어떠케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그래도이픽이언제연재되나생각하고있었는데
신알신띠링-하고울리는게이글이여서기분진짜진짜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이렇게성열이가달려드는모습도보고
경직성열이도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쓰시느라수고하셨어요!

11년 전
독자10
스페셜케이입니다 저는 자까님이 하는거 그냥따르겟음여ㅋㅋㅋㅋㅋㅋ훗 줏대없다고요? ㅎ 맞습니다 암튼 그대글 짱좋아 내사랑머겅
11년 전
독자11
핫삥이에요!!!! 헠헠헠허컿컹헠 신알신 듣자마자 총알처럼 튀어왔어요ㅋㅋㅋㅋㅋㅋ 으허허헣 밍슈아 주사좀 살살놓지ㅠㅠ 아흐 여리 욕하는게 매력적이에여 헠헠헠헠 너무좋아 흨하하ㅏ핳 다음편도 상당히매우아주진짜정말기대되요 흐하하핳 완성되는대로 올려주시면 저야 좋습니다 헠헠 바로바로 볼수있다면... 흐하허ㅏ핳 브금도 헷갈리지 않고 이 방법도 괜찮은거같아요!!ㅎㅎ 항상 생각하는거지만 브금이랑 글이랑 너무 잘어울려요ㅠㅠㅠㅠㅠㅠ 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열 이렇게 까칠한거는 오랜만인데 달달과는 다르게 신세계 오홓ㅇ0ㅇ 결론은 매우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핰카카캌 작가님 항상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사랑을 다 드세요 허허헣ㅎ 나는 일등을 노리고있었는데 ㅠㅂㅠ 일등따위 사치 헣헣 위엣분들 다 해먹으세요 흐아하ㅏ하하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이 나날히 인기가 늘어가는것같아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ㅠㅠㅠㅠ 좋은건 많은이들이 봐야하는거니까요!! 하하!!!ㅋㅋㅋ 당분간 몇주간 인티 못올텐데ㅠㅠㅠ 이거 어디 저장해뒀다가 매일 읽어야겠어요 흐아아아ㅠㅠㅠㅠㅠㅠ 진짜 이 뱀파물 제가 봤던 뱀파물중에 가장 쨔응먹는다능ㅠㅠㅠㅠㅠㅠㅠ 글 보자마자 다음글이 기대되는 글은 오랜만이어요ㅠㅠㅠㅠ 흐아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뱀파물 좋아하는건 어떻게 아시고ㅠㅠㅠㅠ 이런 은혜로운 픽을 써주시는지 허허ㅠㅠ 내가 작가님과 동시대에 태어난것을 영광으로 생각하고있어요 조금만 늦게태어났어도 이런 금손픽을 못볼뻔했어요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연재해줘서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헣 커플링도 하나같이 다설렘ㅠㅠㅠ 뎡둉이 역할도 맘에들고 수열 분위기도 좋고 야동 야성미 넘치는것도 좋고 현성 달달한것도 좋아요 아 그냥 작가님 글이 너무 좋아 허흐흐ㅏ허ㅏ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만 사랑한다는말 몇번하는지ㅠㅠㅠ 나 쉬운여자 아니에요 작가님이니까....허허햐ㅓ햐ㅓ핳 좋아해요 마음해요ㅠㅠ 요즘 작가님 글 재탕하는 낙으로 살아요 허헣 자주자주 오셔요 내가 항상 두눈 부릅뜨고 기다리고있을테니...♡ 작가님 다음글을 기대하겠어요 사랑합니다!!!!!!!! 뿅!!!!!!
11년 전
또모또모
과찬이세요....뱀파물중에..쨔응...이라니......그렇게되기위해 노력은 하고있지만 아직은 그 단계가 아니라는거 핫삥님도 잘 아시면서...☆★...
이렇게 부족하고 짧은글에 이만큼 긴 댓글이라니, 너무 과분해서 또모 지금 ㅌ..털썩....!! 1등이 뭐가중요하겠어요!!!! 저는 독자 한분한분 꼭꼭 담아두고있어요~ 1등아니어도 모두가 또모눈에띄면 그만아니겠어!!?!?!! (박력)
수열은 브금고르기가 굉장히 까다로웠어요. 해당편 후반부가 약간 평화로운데, 초반부는 전혀 안그렇잖아요....ㅈ..주사바늘따위때문에...섬뜩해졌쪄.
뱀파이어물에대해서 아는게 많이없지만, 저만의 뱀파이어물을 써내려갈까해요. 핫삥님이 봐주신다면 언제든 여기서 기다리고있을거에요 ! 몇주간 인티못한다니, 너무너무 섭섭해 ´_` ... 그동안 난 핫삥님 못보는거에요? ...... 꺼이꺼이, 가지마가지마요

11년 전
독자104
흐어헣 조금있으면 이사가는데 그집에 와이파이 설치하려면 좀 걸린다네요 꺼이꺼이꺼이ㅠㅠㅠ 아버지께 핫스팟을 공유해달라고 빌어서라도 꼭 들어와야겠어요 히헤헤해ㅔ헿 나에게 작가님은 언제나 일순위에요 헠헠컼허컿ㅋ 부족하다니요!!!!!!!!1 떽!!!!!!!! 금손글 투척해놓고 그런소리 하는거 아녀요!!!!!!!!!1 흐히힣 저도 뱀파이어물 많이 봐왔는데 제대로 쌓인 지식은 하나도 없다는게 함정ㅋㅋㅋㅋ 이참에 작가님이 뱀파이어계의 신개념을 다시쓰시지요!!! 흐헤헿 항상 기다리면서 재탕만 해댔더니 대사를 외울지경@0@ㅋㅋㅋ 매일매일 기다리고있어요!!!! 작가님이 언제 찾아오시든 신알신이 울리기만 한다면 총알보다 빠르게 달려와서 댓글을 달겁니다 흐헤헿 저는 공포도 좋고 달달도 좋고 수위도 좋고 헠헠 다좋아요 작가님이 쓰신다면:) 언제나 기다리겠어요!!! 작가님 오늘도 수고하시고 안녕히주무셔용!!!! 허헣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2
전편에서 흥순이로 암호닉신청했던 뚜기에요ㅜㅜㅜㅠㅠㅜㅜㅜ올린지 1분도안되서 들어왔었는데 벌써 다른많은분들이 이글을보셨더라구요 와 근데 2번연재방식으로하면 현성부터나오는거 아니었어요? 네 아님말구요 제가사실난독증이있어서 핳 이번편도너무너무 잘봤어요ㅠㅠㅠㅠ수열이들너무귀여워요 다음편도기대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또모또모
헿...아예 1편 스타트를 수열부터 끊어버려서..요.........(소금소금)
11년 전
독자31
아그렇구나 ! 그럼다음편은 야동이들이겠네요ㅜㅜㅜㅜㅜㅜㅜ첫편부터씬넣어주시고 다음편더기대되게 아잌 답글달아주셔서감사해요 ! 다음편 기다리느라 목빠질지도모르겠어요 ㅎ헤헤
11년 전
또모또모
음.......ㄱ...그럼 다음편 현성으로할까요......그대보니까 생각이 바뀔라해...흠...흠.........크흠......어쩌지...
11년 전
독자42
=_= 순서대로 하셔야죠 이봐요 하루이틀픽씁니까 ? 이렇게나놀릴래요? 쳇 현성이어도 좋겠지마는 순서대로하자는거죠 뭐 전 엘성러라서 .. 반전이죠? 우헬헬 그게제매력이랍니당
11년 전
독자13
비버)으아ㅋㅋㅋㅋ성열이아파서칭얼칭얼거리는모습상상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엽닼ㅋㅋㅋㅋㅋ앞으로는잘참을수있을려나ㅋㅋㅋㅋ오늘도잘읽고가요!
11년 전
독자15
헝헝 저 드라이에여ㅠㅠㅠㅠㅠ신알신뜨자마자 달려왓어료ㅠㅠㅠㅠㅠ아 진짜 유일하게 보는 글잡작품이라.너무 좋네요ㅠㅠㅠ 추천버튼잇음 마구마구 눌러주고싶다ㅠㅠㅠㅠ아파하는 열이 너무너무 귀여워요ㅋㅋㅋ
11년 전
독자16
모래알) 으허허허휴ㅜㅜㅜㅠㅠ언제올라오나기다리고있었어요!!!!또모또모님은 사랑입니다....♥
11년 전
독자17
헐 소금이에요 그대ㅐㅐㅐㅐㅐㅐ.........명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ㅇ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열아그렇케ㅔ달려들으면우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브금도넘ㅁ좋다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사랑머그세용그댕
11년 전
독자18
끄왕 성열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 동우야내가 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경억제제를 잘 먹여야 사고를 안칠텐데ㅠㅠㅠㅠㅠ........... 수열도 재밌어요! 역시 수열은 배틀호뫀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19
가오리에요! 전 그냥 어느 방식이던 괜찮을것 같네요ㅋㅋㅋ암호닉 많으면 좋은거죠 뭐 인기많다는 거잖아요! 동우가 주간아에서 그랬어요 좋은게 좋은거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수열은 배틀호모죠ㅋㅋㅋ만나자마자 달려드는 열이나 손쉽게 제압하는 명수나ㅋㅋㅋㅋ재미있어요!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ㅎㅎ
11년 전
독자20
...아 나 왜 하필 모티인거지. 으승응..엉엉. 내가 왜 모티인거지?!?!?!?!?!
11년 전
독자24
일단 뽀로로 찜. 내가 찜해놨어여.
11년 전
또모또모
음- 뽀로로님 오셨네 :D ~
11년 전
독자61
우헹헹헤에헤에헤헤헤 나 기다렸죠? 알아요. 말 뱉어놓고 왠지 모르게 부끄럽네여. 부끄뎌웡. 내가 모티로 인티를 안들어왔었다면 독자 20은 내 차지가 아니였을꺼야. 하지만 왠지 그런게 있잖아요 직!감!!!!!!!!!!!!!!!!!!!!!!!!!!!!!!!!!!!!! 힘들게 들어오니까 신알신이..(뿌듯뿌듯) 그래서 그냥 모티로 쭉쭉 하려고 했는데 나는 컴퓨터를 절대 지지하니까여! 컴퓨터는 내 사랑을 독차지 했어! 히히히히ㅣㅎ흐히헤 모티로 들어가면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달아서 내 마음도 막..막..! 허둥지둥이더라구..그렇다구..이왕 잡담도 길게 늘어놓은거 댓글도 길게 써야지!!!!!!! 내가 제일 길게 쓸꺼에요. 내가 제일 길게 써야지. 아이 신나신나! 근데 늘 또모씨 글 올라올때마다 브금이 아주..정말..너무..으음..으..어.. 브금 너무 좋아요. 알아요? 브금에 따라서 글의 집중도가 달라지니까 너무 좋아여. 그래서 글 집중이 더 잘되는 것 같아요. 흐헤ㅔ헤ㅔ헤 너무 좋다!!!!!!!! 이렇게 보니까 조금 정신 나간 것 같아 ㅇ>ㅡ< 친구들이 막, 막, 저 댓글이나 그런거 다는거 보면 조금 바보같다고 그래요. 가뜩이나 작은 키, 친구가 따라잡아서 우울우울한데 막 놀리기 쉬운 타입이라고 놀리고! 으엉..엉..엉엉.
11년 전
독자62
이거는 그냥 내 잡담 party time! 무튼 다음편 기대하실게~ 빨리 들고 나오실게~ 빨리 안들고 나오시면 그대 내가 납치해가실게~.
11년 전
독자22
레몬이에요!!!!!!!!!!!!! 수열이들 너무 좋다느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현성이들이랑 야동이들도 보고싶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담편도 기대하겠습니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23
찹쌀떡이에요ㅠㅠㅠ신알신뜨자마자달려왔는데오분이따적으래서단거하고있다가확인하니일빠가아니네요..하지만괜찮아요작가님사랑해요너무재밌어요ㅠㅏㅣ머ㅠ;ㅣㅠㅓㅇ엉엉엉어어진짜재밌어요ㅠㅠㅠ아이런거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사랑해요다음편기다릴께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5
익명인이에요! 전편에서 성열이가 덮쳐서 명수가 어떻게 대체할까싶었었는데 ㅋㅋ명수가 더 빨랐네요 암만 성열이가 뱀파이어라도 힘으로는 명수도 만만치않네요ㅋㅋ ㅋ역시 수열은 배틀호모ㅋㅋ성열이 칭얼대는거 상상하니 귀엽고좋네요ㅎㅎ
11년 전
독자26
안녕하세요!! 언나에요!

댓글쓰는중애서 엄청난댓글들이 쭉쭉 늘어나네요!!
인기쩌러요!!

성열잌ㅋㅋㅋ너무귀여우어욬ㅋㅋㅋㅋㅋㅋ

다음편에서뵈요!!

11년 전
독자27
도화선이에요! 엄청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냥 느긋한듯한 명수도 좋구요ㅋㅋㅋ 진짜 상상이 되서 좋은거같아요 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28
식혜에요!!다음에도 기대 할게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0
신퀴여요 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열이가욕하고하는거보니ㅋㅋㅋㅋ엄훵ㅋㅋㅋㅋㅋㅋㅋ둘이잘지냈음해요ㅠㅠ
11년 전
독자32
크림빵이에요ㅜㅠㅠㅜ또모또모그대글은징쨔너무너무좋다능ㅠㅠㅠㅠ맨날기대되요!!
11년 전
독자33
으왕 뗜다ㅏ 규꼬리에요ㅡ 헐 옆구리.. 으앙 생각만해도아파ㅏ... 헠... 명수는 느긋~ 하네요ㅋㅋㅋㅋㅋㅋ 흠.. 연재방식이 갈리긴하네요 전 뭐 아무거나 상관없지만.. 흠, 작가님 편한대로 하는게 짱!ㅋㅋㅋㅋ 그럼 다음에봅시다! Hㅏ.. 갈수록짧아지는덧글에 ..(절망)
11년 전
또모또모
왜!!! 왜자꾸짧아지는걸까!!! 그대바빠!?!?!?!?!?
11년 전
독자153
어후깜짞이야! 멍때리고있었는데 쪽지음에 화들짝놀랐네ㅋㅋㅋㅋㅋㅋㅋㅋ 바쁘진않고... 취미활동하느라... 정신팔렸어... 요... 다음엔길게써야겠다 끙끙
11년 전
독자34
콘칩입니다ㅋㅋㅋ
11년 전
독자35
나무남므예욬ㅋㅋㅋㅋ전세커플로투표했는데 이렇게보는것도편하고좋네요 히ㅣ히다음편기대하고 재밌게봤어요
11년 전
독자37
쥬금이다 이거 어쩔거에요, 또모또모씨- 나 지금 좋아서 죽겠는데? 그림도 잘 그려 글도 잘 써. 못 하는게 뭐에요? 공부도 잘 하겠지? 이기적이야, 세상을 그렇게 혼자 살면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저는 워짜이쩌리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와 신알신 뜨자마자 와도 댓글 밀리는것봐....
11년 전
또모또모
공부..못해요!!!!!!!!!!!!!!!!!!!!! 못해요!!!!!!!!!!!!!!!!!!!!!!!!!!!!!!!!!!!!!!!!!!!!!!!!!!!!!!!!!!!!!!!!
11년 전
독자46
거짓말!!!!!!!!!!!!!!!!!!!!!!!!!!!!!!!!!!!!!!
11년 전
또모또모
거짓말ㅇ아냐!!!!!!!!!!!!!!!!!크아아아아아아아앙!!!!!!!!!!!!!!!!!!!!!!!!!!!!!!!!!!!! 나진짜못했어요근데...전공과목외에는 전혀..............
11년 전
독자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뱀파이어 같앜ㅋㅋㅋ나 물리는거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전공과목을 잘 해야지!!!!!그럼 됐네!!!!!크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11년 전
독자38
691이예요!!암호닉...신청했던거같은데???없나요??ㅠㅠㅠ 잘 모르ㅔㅆ네요.. 여튼 수열 좋다ㅠㅠㅠ 성열이가너무 귀엽네요ㅠㅠ 잘읽고가요!
11년 전
독자39
삼열이에요! ㅠㅠㅠㅠ수열 조으다 ㅠㅠㅠㅠㅠㅠㅠ성열이가 명수스케줄에 맞춰서 잘다닐진...밤에 잠깨우면 난리부릴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 잠온다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저의 망상...... 쨌든...수열 느므 좋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0
연이에요~/♥\ 에헿ㅎ엫엫엫엫ㅎㅎㅎㅎ좋당ㄹㅎㅎㅎ아릉ㅎ헤헤헤헤광대승천ㄴ헤헿ㅇ엫최애가뙇나오니 헿헿에다음편ㅅ도 잘부탁드려요
11년 전
독자41
추챙이에요ㅠㅜㅠ옆구리아프겠닷...둘이ㅋㅋㅋ너무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ㄱㅋ다음편 기다할께요!!
11년 전
독자43
히든트랙이여ㅠㅠㅠㅠ수열로 스타트를 끊다니 허헣헣허헣ㅎ 좋규나 흐헣ㅎ허 인티왔는데 신알신 떠있길래 기쁜마음으로 왔더니 허엌허엌허ㅓ엌헝컼 그댄나의전부 그댄나의 사랑 헤어질슈없어여 명수스케줄 쉽게따라다녀줄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4
암호닉..신청했던거같았는데..암튼 저 뻥튀기로할께여!!아 진짜이거 너무재밌어용ㅠㅠㅠㅠㅠ담편기대요!!!!
11년 전
독자45
드롭킥 입니다!!! 흐엉흐엉 현성이 아니라니!!! 하지만 흐흐흐흐흐흐흐흫 ....... 수열커플도 좋아하지요... ㅎㅎㅎㅎㅎ 결국 작가님이 써주는거면 다좋아 한다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저 까지 잊으 신거 아니죠? ㅠ.ㅠ 그러면 섭섭 한데...쩝.... 암튼 정말 기대하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맛있는 냄새라니.. 흐어흐엏으허으허으허 작가님만 오시길 목빠지게 기다립니다 ㅠ.ㅠ 다음부턴 빨리빨리 다니세요!! 죄송해요 ㅋㅋㅋ 너무 보고 싶었던 마음에 주제에 건방진... 제자신에게 셀프 드롭킥 먹일테니... 용서좀요 ㅠ.ㅠ 나중에 제가 드롭킥 스폐셜 메뉴로 이미지 붙일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7
오렌지입니다^^얼마나 기다리던 뱀파이어 시티인지..ㅠㅠ현성이들과는 다르게 수열커플을 보면 왜 이렇게 맘이 뭔가 아련하다고 해야될까...뭔지 모르겠네..ㅎㅎ
11년 전
독자48
꼼냥꼼냥이에염ㅠㅠㅠㅠㅠㅠ인티들왓는데오자마자신알신이뙇!역시역시우린천생연분이에여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9
넌내꺼예요ㅠㅠㅠ또모님 내꺼하시라그여ㅠㅠㅠㅜㅜㅜ헐ㅠㅜㅜㅜ나 원래 수열은 잘 안읽는대 명수 행동에 설레쥬금....나 어떡하지...헐...막 설레....열아라니ㅠㅜㅜㅜ헐ㅠㅠㅠㅠㅜ으아 손발이 짜릿짜릿하고 그래요ㅠㅠㅠㅜㅜㅜ 어휴ㅠㅠㅠ뭐라그여?? 넌내꺼라그여ㅠㅠㅠㅠㅠ 2편이 충 새번 나눠서 쓰는대로 올라온다는 이야기는 또모님이 글을 더 자주 쓰신다는 이야기고 그럼 저는 또모님을 더 자주 뵐수있다는 이야기갰지요??? 허 두근세근반근♡.♡ 자주자주 뵐수있겠지!! 하고 기다릴게요ㅋㅋㅋ 어휴ㅠㅠㅠㅠㅠ 또모님 사릉다릉♡.♡
11년 전
독자50
규니에요! 맛있는냄새라니ㅋㅋㅋ 뱀파이어 열이도 기여워ㅋㅋㅋ 수열이들 뭔가 투닥거리는게 잘어울려요ㅋㅋ 작가님 언제 오시나 기다렸었어요ㅠㅠㅠ 이번편도 너무 재밌게 봤어요! 담편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51
김성규 에요ㅠㅠㅠ 너무재밌어옄ㅋㅋㅋ 뱀파이어물 원래 좋아하는데 수열이들이 진짜 수열같네옄ㅋㅋㅋ 실제 명수랑 성열이 같애욬ㅋㅋㅋ 다른커플들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초록글 또 올라갑시당!
11년 전
독자52
둥이예요!!!!선댓
11년 전
독자58
헐ㅠㅠㅜㅜㅜㅜㅠㅜ아니 이게 바로 나에게 대든 녀자는 니가 처음이야 수열버전인가옄ㅋㅋㅋ너무 귀여워요ㅠㅠㅜㅜㅠㅠㅠㅜㅜ
11년 전
독자53
확인/ 명수 말하는거 왜이렇게 설레구 막그래여?ㅠㅜㅠ 막 열아 이렇게 부르는거 너무 다정해보이고 좋네요ㅠㅠㅠ 다음글은 야동인가요? 기대할게용!!
11년 전
독자54
녹차에여..찡찡거리는열이 조으다...♥하 박력엘♥한커플 에피소드만 있는것도 좋슴다©₩©서나오는것두좋그여~∇~잘보고가염!!
11년 전
독자54
헐ㅇ어우어어!!!!!!!!!!!!!제가 안 온 사이에 이렇게ㅠㅠ우어ㅠㅠ저는 치약이요ㅠㅠ오랜만에 인티 와서 노는데 으아니 알림이!!!!!!!!!!!!알림이!!!!!!!!!!!!!!까만 배경 예정작 그 편만 보고 가서 다른 편은 못봤는데ㅠ그렇게 타이밍 못 맞추다가 오늘 제대로 한번 맞췄네요ㅠㅠ우선 들어오자마자 브금 너무 좋고ㅠㅠㅠ주사맞고 떼쓰는 성열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제가 데려왔으면 좋겠지만 꾹 참고 보고만 갈께요ㅠㅠㅠㅠ촬영장에 간다는 다음편도 기대기대기대기대기대기대무한기대ㅠㅠㅠㅠㅠ그럼 우선 앞에 못 본 것도 다 보고 와야겠어요!!!ㅠㅠ작가님 저번에도 한번 말했지만 정말 사랑해요 하뚜하뚜♥♥♥♥♥♥♥♥♥♥
11년 전
독자56
아 물론 현성도 야동도!!!!!!! 기대기대기대기대기대기대 으흐흐흐흐흐흐흐흐~.~
11년 전
독자55
진달래에요~!!! 으 너무 잘쓰셔 작가님 손은 금우로 되어있나보아요~~ 잘봤어요 ㅎㅎ
11년 전
독자57
슈든데그대진짜나빴어요ㅠ_ㅠ내가진짜일등하려고오늘막사물놀이가서도계속들어오고그랬그등근데그대가안올라오길래오늘온다는거뻥인가봐!하구맛있는거먹으러갔다오는사이에이거올라오고그르면진짜나는막나일등하는거미워요?나일등하는거시러?ㅠㅠㅠㅠㅠ글은짱좋았어요ㅠㅠㅠㅠ수열짱이니까ㅠㅠㅠ그리고그대글좋은건하루이틀이아니니까찡찡거리다갈꺼야ㅠㅠㅠ왜나일등안시켜줘내가일등안했으면좋겠어?!어쩐지먹는내내뭔가막불안해써그래서휴대폰갖고나올까고민하다가안갖ㄱ고와써근데그대글이올라왔어슈드도화낼꺼야ㅠㅠㅠㅠㅠ내가몬ㄱ가잘못하긴했지만그렇다고슈드일등안시켜주는건치사해써ㅠ+ㅠ..아무틍수열좋아요..명수나빠ㅠㅠㅠㅠㅠㅠ그치?끙..위에사람들이댓글을너무길게달아서슈드기죽음...^_ㅠ..슈드가젤길게달아야돼는데..나도그대퇴근하느라버스에있을때글올릴꺼야!꼭!일등못하라고!일등못해서속상한슈드올림..그리구다음번에현성이예여?_?현성이였으면좋겠당!_!그치?_?
11년 전
또모또모
띄어쓰기나해요. 친구 안왔어? 자러가야죠이제. 난 빠떼리나가서 지금 카톡도못해.
근데, 1등안해도된다고한건 그대아냐? 되게 느슨했잖아요 ^ㅡ^

11년 전
독자78
친구는우리집놀러와도나랑안놀아조...ㅠㅠ.....오늘은늦게까지컴터하고잘거예요ㅠㅠ어쩐지내가카톡으로찡찡대는데답이없드라
11년 전
독자79
일등할줄알았어나는..ㅠㅠ......나 진짜 인티 하루종일하는데 진짜 밥먹을때 올리고 와..
11년 전
독자59
아이비....
11년 전
독자60
올린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초록글!!! 축하 드립니다!!!!!!!!!!! 어휴 여리여리한 열이 바쁜 명수...☆ 수열 좋네여?! 자 이제 다음편^.^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63
그저께걔에용!!!또모님 글 짱재밌습니당bb 열이가 어떻게되는지는 다음다음다음편에서 알겠네요..ㅠㅠ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스릉흡느드♥
11년 전
독자64
비트뀨에요~~~ 이 방법 좋아요.... 집중할 수 있고....
11년 전
독자65
안녕! 난 감규! 히히힣ㅎ힣ㅎㅎ 수열은 역시 배틀호모가 좋아여 치고박고 아잌아잌이 참 잘 ㅓㅇ울리는 것 같네요 ㅎㅇㅎ 잘읽었어요 작가님 하트하트♥
11년 전
독자65
몽글이예요!!이번편도 재밌어요!!성열이가 명수한테 달려든건 잘못한거맞지만 그래도 명수야 주사를 그렇게 푹 넣으면 어떡하니 그게 얼마나 아픈데 살살 좀 해주지 재밌게보고가용!!
11년 전
독자66
암호닉 단 덜렁이에요!! ㅎㅎ 완전 대박!! 어떡해요!! 너무 좋아 + ㅁ +!!!!!!!!!!!!!! 어쩜 열이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 ㅎㅎ 명수 스케줄 가서 열이가 어떻게 할지 정말로 궁금해요!! ㅎㅎ 그리고 어서 다른 라인 동우랑 호원이, 성규랑 우현이도 보고싶어요!! ㅎㅎ 너무 잘 보고 가요~~
11년 전
독자66
현!입니다 ㅠㅠㅠㅠㅠㅠ정말ㅠㅠㅠ글잘쓰시는거같아요..얼마나신알신이울릴때를눈빠지게기다렸는지..ㅋㅋㅋㅋ다음편이기대가됩니다!! 또모님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써주세요!♥
11년 전
독자68
구민이에요!ㅋㅋㅋㅋ와우 아마 제 취향은 뱀파이어인가봅니다....뱀파이어가 왤케좋졐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이 갱장히 궁금해요 성열이가 거길 가서 어떻게 되는지가 굉장히 아주많이 쏘머치.궁금해요!!!!!!
11년 전
독자71
쓰담이에여 ㅡㄱ흑르극ㄱ 점검때문에 마이~ 보고팟어여!!ㅎㅎ 다음편도 기대할께여
11년 전
독자72
쓰니ㅠㅠ끙..암호닉이 제가 있었나요ㅠㅠㅠ있는지 없는지 모르겠어서..흡..있다면 다음편에는 있으면 꼭 얘기할게요ㅠㅠ으항,짱재미있어요ㅠㅠㅠ
11년 전
독자73
으아~!!!사과드링크입니다!!!진짜 기다렸어요 작가님!!!ㅠㅠㅠ이런 류 글 너무 좋아해서 언제 신알신올지 눈빠지게 기다렸어요!!!!!
역시 완전 재미있고 짱이에여!!!힘내세요!!!!!화이팅~~

11년 전
독자74
리니에요!!!!엏ㅎㅎㅎㅎㅎ둘이ㅏㅅ 티격태격!!!!!!!짱좋앟ㅎㅎ흫ㅎㅎ헿ㅎㅎㅎㅎ헐 비지엠!!!!!이런건어디서구하죠!!!!!!!막영화에서나올듯한 비젬!!!!!!겁나좋네요..완전뭔가마법사가 된기분이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재밌게읽었어요ㅠㅜㅜㅜㅜ다음편이궁금훽!!!!!!!!명수스케쥴가서 열이가 명수 덮치면어케역!!!!!!!오또카지!!!!!그럴땐 명수야!!!!! 그냥 니가!!!!잡아먹어버려.!!!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기다리고있을께요!!!!!!
11년 전
독자75
감자입니다!!!! 역시 제가 가장 좋아하고 기대했던 수열이들 분량이 먼저 나오다니 기대되네요!!! 아 정말 다음편 예고땜에 더 기대되곸ㅋㅋㅋ 난리네요 항상 건강하시구 파이팅넘치게 글써주셔요!!!!! 담편 기대하구 갑니당!!!
11년 전
독자76
O>-[ 기호를암호닉으로 정하는 나란 독자의패기!!!!!! 또모또모님 닮았죠? 내가댓글을달고싶다는데 자꾸새로고침ㅠㅠ엉엉 또모님인기에 사용량이많데요ㅠㅠ
11년 전
독자77
열달래꽃이에영!내 최애 수열이다ㅠㅠㅠㅠㅠ열르르르를르ㅠㅠㅠㅠㅠㅠㅠ알람이 안와서 일등 못했어엉엉ㅇㅇ엉ㅇ어ㅓ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그리구 저는 이런버전이 더 조아요 한편에 한커플씩♥알람안울리니까 이제 일등하려면 매일 인티들어와 있어야겠어요..ㅠㅠ모티라서 많이 쓰지도 못하고ㅠㅠㅠㅠㅠㅠ그냥 제 사랑 드세요..s2
11년 전
독자78
김빤찌에요...으헝헝 넘 재밋어요ㅜㅜㅜㅜ 님 진짜 금손이신가봐요 ㅜㅠㅠㅠ 벌써부터 다음편 기대되요 ..
11년 전
독자80
암호닉신청햇는지안햇는지 기억이안나네용ㅜㅜ 푸딩으로기억해즈세영ㅎㅎ 오이런분위기뭔가좋아요 수열의매력이..♥ 작가님짱이에욥
11년 전
독자81
미캉이에요 명수 멋지네요 뱀파이어도 손쉽게 제압하네요 ㅎㅎ 열이 분해하면서 아파하며 퉁퉁거리는가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1
오오 저 전편에 암닉신청했던 폭연입니다!!수열편 두둥...제가사랑하는뱀파이어물. . . . ㅜㅜㅜ사랑합니다 그대 연재 기대합니다~~
11년 전
독자81
암호닉을신청했는지...했다면보라돌이 일꺼에요!!!다음부터기억해주시공!!!ㅠㅠㅠㅠㅠㅠㅠㅠㅜ지금 암호닉이문제가아니라 내용이 대박이여유ㅠㅠㅠㅠ진짜 딱내스타일!!다음편도 기대할께여ㅠㅠ
11년 전
독자82
헝헝... 힝힝입니다 ㅠㅠㅠ 이번엔 저번보다 늦지 않게 와서 다행이네여... 한편에 한 커플씩 등장하는 것도 서로의 이야기가 섞이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첫 스타트가 수열이라니...ㅠㅠㅠ 또모님이 댓글에서 명수가 성열이를 힘으로 누를거라고 하셨는데 정말 눌렀네여...ㅋㅋㅋㅋㅋ 오와우 역시 수열은 친구와 연인의 미묘한 관계에서의 감정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더 안달나고 그런 맛이 있어서 쉽게 놓지 못하는 커플이죠 (의미심장한 미소)ㅠㅠㅠㅠㅠ 아... 벌써 다음편 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죠? 녜.. 기다려야죠! 다음편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다음에는 현성일까요? 야동일까요? ㅋㅋㅋㅋ 하트♡
11년 전
독자83
암호닉 박아도되요?러컴입니다ㅠㅠㅠㅠㅠㅠ그대글 처음보는대 대박대박 헐,,,,쩔어요 금손이시어요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 갑니다 제 사랑드세요
11년 전
독자84
디올. 우오아아아앙아아아앙아앙아아아 헐 무슨 동화세계 들어와 있는듯한 웅장한 브금. .........ㅋ 나 저거 마지막에 있는거 누르면 나오는 줄 알고 눌렀잖아요ㅋㅋ 아 낚였어 퍼덕퍼덕. 흠 이런 전개도 나쁘진 않지만... 수열의 다음화를 기다리려면 오래걸려야 된다는게 함정. 뭐 어때요 기다리면 되지. 그죠? 야동러인 저는 다음편이 야동이길 빌며 오늘도 맛있게 잘 읽고가요!
11년 전
독자85
저 암호닉 금나무로 해주세요!! 진짜 그대 글들은 읽을수록 더 빠져들게되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6
용마에요!! 성열이가 스케줄따라가면 왠지 또피냄새맡을거같아욤..킁킁
11년 전
독자87
몽림이에요! 김명수 겁내 무식햌ㅋㅋㅋㅋㅋㅋㅋㅋ박력남이네요ㅋㅋㅋㅋㅋ 음...저는 아마 한커플씩 나오는게 좋다고 했...었나? 쨋든 그랬던것같은데 으헿헿 좋네요ㅠㅠㅠㅠㅠ 다음편은 다른 컾일지, 아니면 또다시 수열이들일지 궁금해요~.~
11년 전
독자88
고자에요:-) 저번편에 댓글 못달아써어어엉ᆞ우ㅜㅜㅠㅠㅠㅠ지금 팩 하고 있어서 길게 못 달것가트유..ㅠㅠ 내일 마저 달께요 그리고 ㄱ짤은 지금 고자의 심정^^ (또모님의글이올라와서감격)
11년 전
독자90
엉엉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얼른 다음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강냉이에요♥ 현기증나요 ㅋㅋㅋ
이런 인피니트 팬픽계에 레전드 하나 탄생하겠네요..ㄸㄹㄹ(/^o^)/♡

11년 전
독자92
롤롤) 보통은 공이 쎈캐고 수가 막 쩔쩔매고 그러는데 수열이들은반대라서 좋아요! 잘 읽고가요 앞으로 너무 기대되네요 +_+
11년 전
독자94
딴또에여..또모님 제사랑드실래여!!! 또모님 쥬아여↗_↖부끄러라 힣 ..☞☜ ㅇㅍㄴㅌ Code H 너무재밋서여ㅠㅠㅠㅠ뱀파이어시티?머라부르져 뱀시? 코드에이치?? 힝 쨌든재밋고 좋으면댔졍..♥
11년 전
또모또모
글쎄! ... 독방눈팅을했는데, 뱀시라고 부르는사람도있고... ㅇㅍㄴㅌ라고 하는분도있고....뱀시라고하는분도 있었어요!!!!!!!!!!!!!!!!!!1 나도헷ㄱ갈려여!!!!!!!!!1 헿(하트)
11년 전
독자94
헐...작가님....오셨어요흡 암호닉 공차에요ㅠㅠ와 진짜 대박작품...진짜좋다ㅠㅠ믕수 박력넘친다ㅠㅠㅠ
11년 전
독자98
또모님 ㅠㅠㅠㅠㅠ 비회원 입니다ㅠㅠㅠㅠㅠㅠ 에그 저라도 암호닉 신청안할걸 그랬어요ㅠㅠㅠ 비회원 댓글이라 보시기도 힘드실텐데.. 힘내세요 힘내!!! 인기절정인 또모님... 제가 감히 워더드립을 칠 수가 없네요. 아 슈드님의 그대셨죠!!! 제가 요즘 이래 정신이 없어요!!! 암튼ㅠ 수열이들 성격 둘 다 죽이네요. 이런 까칠이들ㅋ성열이 길들이기 프로젝트는 시작되고.. 명수가 시크해제하는 모습은 볼 수 있을까요?ㅋㅋㅋ뱀파이어물 진짜 좋고 좋네요ㅠ진정제라니!!!ㅠㅠㅠ 성종님 사랑해요 이런 프로젝트...흩흨..또 금손또모님께 항상 감사드리규..드릴게 없어서 지송하네요.. 제 사랑이라도 넘치게 드릴게요 가슴팍도 항상 열어둘테니 제품으로 꺼지세요!!!!!!..죄송합니닼ㅋㅋㅋㅋ이렇게 커플별로 봐도 재밌네여! 어떻게 하든 금픽은 금픽인지라 작가님이 제에에이이일 편하신 방법으로 연재만 해주시면 감사할따름입늬다... 아 왜 애플자판엔 하트가 없죠? 없는 게 다행인가..있었으면 도배했을거에요++.
11년 전
독자100
킴즈예요ㅠㅠㅠ 앞에서 수열 분위기 어둡길래 다크한 아이들이구나했었는데 이렇게 칭얼대는 성열이도 너무 좋고...! 박력엘!!! 멋지네요 행복하그라 수열... 재밌게보고갑니다 수고하셨어요~
11년 전
독자102
린비입니다. 아, 명수 정말... 그렇게 막 주사 바늘을...ㅋㅋㅋㅋ 다음편 너무 기대 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5
2G에요! 아 수열! 이군요. 열이가 또 촬영장소가서 난리치는건 아니겠죠? 허허허허허허
11년 전
독자106
미떼에요!!어어엉어유ㅜㅠㅠ전분명히신알신을해놨는데왜알림이안온거죠ㅠㅅㅠ다시 해놔야겠서요ㅋㅋ
아ㅠㅠ수열이들다음에어떻게될지궁금하군요ㅎㅎ

11년 전
독자107
뱀이에요 으앙ㅠㅠㅠㅠㅠ뭔가 성열이 옆구리 제가맞은것처럼 아프네요 ㅋㅋㅋㅋ 다음에슨어떻게 될지 매우매우 궁금해요 ㅋㅋㅋ
11년 전
독자108
하하하하에요 성열이너무귀여우ㅝ요!,ㅠㅠㅠ
11년 전
독자108
닭발이예요! Hㅏ.. 저는 신알신을 왜 지금봤죠..으어어 수여류ㅠㅠㅠ 이성열 달려드는거 상상가네요..♥ 다음편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09
음향이에요^^ 소식이 느린 저는 초록글 뜨고서야 글을 보네요......글잡 처음와서 처음보는 픽이 이거라서 참 다행ㅇㅣ당.......ㅎ 재밌어요 무쟈게~
11년 전
독자110
암술이예요!!!으허엉어어수열이라니!!!!!수열!!!작가님 저쥬금....ㅠㅠㅠㅠㅠㅠㅠ주사맞아서아픈열이가왜이렇게귀엽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촬영장에가면어떨까 궁그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편도잘보고가여!
11년 전
독자111
깍두기예요!!!!!!!!!!!!!!!!!! 제가 맨날 인티 들어와서 제일 먼저 하는 일이 필명에 작가님 검색하는건데ㅠㅠㅜ 불과 몇시간전에도 했었는데 이렇게 늦다니!! ㅠㅠㅠㅠㅠ 엄청 기다렸어요.. 기다린만큼 완전 재미지네요ㅠㅠㅠㅠ 근데 옆구리에 주사라니... 명수야 그래도 팔에 놔주지 그랬니 ㅋㅋㅋㅋㅋ 성열이가 진짜 많이 아팟겟어요 ㅋㅋ 으으으으 나이 많이 먹고도 주사가 제일 무서운데.. 읽다가 소름이 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읽고가요!!
11년 전
독자111
남지임당 자까님! 또모그대글은 언제봐도 참 좋아요! 왠지 브금은 게임에도 어울릴듯한 브금이예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암호닉자체가 그렇게 눈에 띄고 그런건 아니라서 그대가 절 기억하실진 미지수지만! 그래도 암호닉을 가지고있다는걸로 만족하고 이번편도 재밌게 잘읽었어요! 성열이가 뭔가 성깔이 있어보이네요 ㅋㅋㅋㅋㅋ 명수와 잘 섞일지 한번 주시해봐야겠어요 ㅋㅋㅋ 다음편도 기 대합니다! 요새 노로바이러스 유행이라던데 조심하세요!
11년 전
독자112
써니텐이예요! 지금 잠자러들어와서 몰래 모티로 보는거라 브금운 못듣고ㅠㅠㅠㅠㅠ 아 이번편 수여류ㅠㅠㅠㅠ 성여리 옆구리.. 많이 아플거같아요.... 제가 주사를 워낙 싫어해서 성열이 주사놓는 장면보는데 소리지를뻔...! 제 쿠크... 으헣 아 자까님 마지막쪽에 명수스케줄에 성열이...ㅠㅠㅠ 어떻네되나요ㅠㅠㅠㅠ 다음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2
모찌떡이에요!!흫흐..........수열이다!!!!!아잌아잌 저는세커플이 나오든 따로따로 나오든 괜찮아요!!작가님 편하신대로하세요!!작가님...저 모르시죠.....하아 ......제가 워낙 미친무존재감이라서 하하하하............이제는 아시겠지요?히히히 그나저나 다음편이 너무너무 기대되네요!!!어떻게 기다리죠 엉엉엉
11년 전
독자113
그대 남라틴이에요ㅠㅠㅠㅠㅜㅠ 늦게온저를 매우치세욬 뀨ㅠㅠㅠㅠㅠㅠㅠ성여리 스케줄 따라갔다가 피냄새때문에 좋 아서 기절 하는거 아녜요??ㅋㅋㅋㅋㅋㅋ 다음편 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114
됴종이에요ㅠㅠㅠㅠ수열로 스타트라니ㅠㅠㅠ좋아요ㅠㅠㅠ뱀파이어물에 허덕거려요ㅠㅠㅠㅠ다음편도 보고싶어요!!
11년 전
독자115
또모님 저 숭늉이에여..... 성열이 옆구리...제가다 아파서 낑낑댔어여 ...☆★
11년 전
독자116
사과맛규예요!!!수열ㅜㅜㅜ명수 박력터지니까 좋네요..성열이는 귀엽고여..하..좋다..S2
11년 전
독자117
우왓입니다! 끄악 수열이라니요ㅠㅠㅠㅠ아 성열이 옆구리 찔린걸보니 제가 다 아프네요... 그나저나 성열이 스케줄가면 피냄새 엄청맡을텐데ㅠㅠㅠ 어휴 다음편 기다리고있겠습니다!
11년 전
독자118
아로마에요! 좋다... 이런거 좋다.....ㅋㅋㅋ 성열이 다루는 명수 박력있고 좋네요 예
11년 전
독자119
찡찡이예욤! 수열 먼저 나왓네요 ㅎㅎㅎㅎㅎㅎ 명수 진짜 박력 터지구 좋슴당.....아...좋아요
11년 전
독자120
케미터져 입니다!! 어휴ㅜㅠㅠㅠㅠ이럴땐 비회원인게 너무 싫네여ㅠㅠㅠㅠ 신알신을 못하다니!!!ㅠㅠㅜㅠㅠㅜ어쨌든 초록글 올라와있어서 다급히 들어와 봤는데.. 역시.... 좋네여..^^ 명수가 열이라고 부르는 것도 그렇고 성열이 기죽는것도 변태같이 괜히 좋네여......ㅠㅠㅠ그리고 분량 이렇게 배분하는것두 보기 좋은것같아여!! 쓰고보니 어휘고자인 주제에 뭔말인지ㅠㅜㅠㅠㅜㅠ 어쨌든 결론은 사랑한다고요♥ 진짜 뭐가 부족하세여ㅠㅠㅠㅠ 엉엉 날가져요 오마럽ㅠㅠㅠㅠㅜ♥ 또모님 아이시떼루 워아이니♥ㅠㅠㅠㅠㅠ 디어 또모 그대에게 절 선물합니다 프롬 케미터져
11년 전
독자120
연굴)모바일로하면댓글이잘안달리네요ㅠㅠ 이제부터일찍일찍쓰러오겠어요! 인티점검하는동안기대치가엄청높아졌는데어떡하죠이런못된독자ㅋㅋㅋ 작가님힘내세요↖(OㅇO)↗
11년 전
독자120
당근이에요ㅎㅎㅅㅎㅎㅅㅎㅎㅎㅎ좋닿ㅎㅅ성열이 길들이는 명수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121
오전이에요!! ㅎ헣ㅎ허허ㅓㅎ흫 둘이 잘어울리네요 흐ㅡ흫ㅎㅎ야동커플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왜냐면 야동떡밥이 안터지니까요 야동러는 웁니다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2
차별입니다ㅠㅠㅠ 아수열최고다 열이뭔가귀여워욬ㅋㅋㅋㅋㅋ다음편얼른주세여ㅠㅠㅠ
11년 전
독자123
올뺌 이에요!!!! 뱀파이어를 맨손으로 제압하는 김명수나 인간한테 제압당하는 이성열이나 둘다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저만 그렇게 느끼는건 아니겠죠?ㅋㅋㅋㅋ 다음편에서 다시 뵐게요!!
11년 전
독자124
31 이에요!! 아무려면 어떤가요, 세커플다 귀여우니까 괜찮아요 헿 근데 성열이 진짜 귀엽다 아잌, 작가님 힘..내시구요!
11년 전
독자125
끼도독이에요!! 성열이 욕하는 거 너무 귀염 터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이렇게 나눠서 올라오는 글 처음 보는 거라 뭐가 좋다고 말씀 못드리겠네요 ㅠㅠㅠ 다각이 이래서 힘들죠 ㅠㅠㅠ어헝어헝 수열러인 저는 수열이 첫편이라 기분이 째지네옄ㅋㅋㅋㅋㅋ 어쨌든 명수랑 성열이랑 치고박고 하는 거 더 보고 싶어요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6
핑구에여~ 뱀파이어물 진짜좋아하는데 이런스토리는 처음인거 같아요!! 너무좋음! 자까님 댜릉댜릉 힘내세요!
11년 전
독자127
성열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128
오공이에요 ㅠㅜㅜ아진짜좋아요 ㅠㅜ이런거명수가성열이 거칠게다루는거ㅠㅜㅜ짱짱bㅠㅜㅜㅜ담편도기대합니댜!!!!!
11년 전
독자129
크런키입니다!! 좋아여 완전!!!!! 성열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작까님은 진짜 글 잘쓰시는거같아요 ㅎㅎㅎㅎ 금손이셔금손 쓰는거마다 다 재밌엌ㅋㅋ
11년 전
독자130
하이텐션이에요...★☆또모그대 하..진짜 현기증나네요 빨리담편을봅시다 꺄핳ㅎㅎ핳ㅎ힣ㅎㅎㅎ
11년 전
독자130
열대야예요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제가배틀호모라던가배틀호모라던가특히배틀호모에발리는건어떻게아시고ㅠㅠㅠㅠㅠ지금흥분상태라띄쓰가안돼요. 후. 자 저는 한 편에 한 커플씩 나오는 게 더 읽기 편한 것 같아요 결론은 좋다고요 작가님 힘쇼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또모또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사바늘 감사하구요 !!!!!!!!?!?!!!!? 뜨든.
11년 전
독자132
안녕하세요 글루미에요!!!!! 너무너무 재있어요!!!!!!!!!!!!!!수열!!!! 내가 제일 좋아하는데!!!!! 작가님 살앙해요!!!!!!!!!!!!!!!
11년 전
독자132
세츠입니다~! 성열이 귀엽네욬ㅋㅋㅋ 찡찡거리면서 할말은 다하는ㅋㅋㅋㅋ 뱀파이어 열이보다 인간인 명수가 더 위험해보입니다*-_-* 다음편도 기다릴께요!!
11년 전
독자133
리바 입니다!! ㅇ..아 또모 그대 너무 잘쓰잖아요..ㅠㅠㅠ.. 이제 수열 한편 본건데, 왜이리 다음화가 궁금해지죠 ㅠㅠ.. 너무 늦게 봤네요! 죄송합니다 ㅠㅠㅠ.. 진즉에 빨리 빨리 튀어올껄 ㅠㅠㅠㅠ.. 다음화 기대할께요! 또모씨 내가 찜뽕. 내꺼하자 또모 그대 ㅠㅠㅠ 사랑해요 ☆ 다음화도 기대하겠습니다! ^ ~^
11년 전
독자134
이욜이에요!!
흐얼 막 상상돼...수열 케미터지고 좋네요...♥ 아이조아라...

11년 전
독자134
허쉬에요!!성열이 완전 귀엽네요 저처럼^^......뎨둉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기대하고있을께요!!
11년 전
또모또모
헿 ♡ 짤예쁘죠
11년 전
독자135
짤이예쁘네요 작가님처럼?
11년 전
또모또모
하하핳ㅎㅎ흐앙ㅎㅎ앙 허쉬님 농담듀 참 ^//////^
11년 전
독자137
´▽`
11년 전
또모또모
...농담아니구나.
11년 전
독자138
아이쿠....들켰당=_=ㅋㅋㅋㅋㅋㅋ히히히ㅣ히히힣 장난이에요ㅋㅋㅋ
11년 전
독자136
공룡이에요 으아....열이 주사 ㅠㅠㅠ 아프면서 할말은 다 하는ㅋㅋㅋㅋ 아...명수랑열이 너무 좋음...투닥투닥 하는데 그게 너무 좋네여*-_-*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139
꾸꾸미입니다!! 명수 박력♥ 조으다조으다!! 다음편도 기다릴게욬
11년 전
독자140
뽀뽀틴/ 주사라는게 있군요ㅋㅋㅋㅋㄱ 근데 그걸 옆구리에 박아버리다니ㅋㅋ으읭겅ㄱ악 상상만해도아픔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40
샤인입니다 지금 뭐라 말해야 될지 감이 안잡힘 브금도 좋고 글도 너무 좋고ㅠㅠㅠㅠㅠㅠㅠ뱀파이어물 진짜 좋아하는데ㅠㅠㅠ근데 성열이는 어쩜 저리 귀엽나요....ㅠㅠㅠㅠ둘이 티격태격하는게 보기 좋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이 누굴지 기대되네요 작가님 제사랑 받으세요///♥
11년 전
독자140
달달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엽당..
11년 전
독자141
선물이에요!!! 선물 ㅁ너아ㅣㅀㅁ놓인ㅇ 헤헤헨ㅁ 수열이네요! 어유 첫만남부터 시끌벅적하고 좋네요! 명수는 외모만큼 피도 멋있나보네요 성열이가 입맛을 다실 정도로 맛있어 하는걸 보면! 하아.. 여신님 정말 사랑해요 아.. 진짜 거지같은 제 필력으로는 다 설명못할.. 아 진짜 어쩌면좋아ㅠ뮤허뉴허;아뉴밓뮤 ㅠㅠㅠㅠㅠㅠ 주사바늘때문에 아픈데 자존심세울려고 하는모습에 저도 끌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연예인들 보다 한 이쁨하는게 성열이죠.. 둘이 행복하게 평생을 굴러~ 올ㅋ 다음편에 스케쥴 같이한다는게 레알 참 트루군요!! 기대 만땅하고 전 빛났다 사라질께요!! 여신님 다음편도 기다릴께요♥♥♥♥♥♥♥
11년 전
독자142
라벤더) 다루는 명수 박력있고 좋네요 흐흐 브금 매우 웅장해요ㅋㅋ 에버랜드에서나 나올듯한 오케스트라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42
부릉이에요ㅠㅠㅠㅠㅠㅠ 으으으으으으으므 다음편빨리보고싶어요ㅠㅠ사랑사랑~♥
11년 전
독자143
전편 모두 댓글이 안달려요..바보멍청이로해되 될까요,.. 모바일이라서 어려워요..아량을 베푸시어 이쁘게 봐주세여..댓글을 달...ㅜ
11년 전
독자143
사인인데요 ㅋㅋㅋㅋㅋㅋ이 픽 넘 좋아요. 이런걸 원했는데 아무도 써주지 않는 거에요. 아잌ㅋㅋㅋㅋ진짜 잼있게 잘볼게요 아 그리고 제가 암호닉 신청 했나요? 안했느면 위에서처럼 사인이라고 해주세요.
11년 전
독자143
승우에옇ㅎㅎㅎㅎ이제서야봣어요ㅠㅠㅠㅠ자까님짱짱재밋어옄ㅋㅋ
11년 전
독자144
와그대글에사람이많아서이제댓글쓰면백넘어가여...또르르...그대저는까또입니다수열이들....행...ㅅ.....ㅛ...명수에게맛이5는냄새킁킁맡아보고싶게말야그대근데열이가스케줄따라가면아주난리가날거가튼뎈ㅋㅋㅋㅋㅋ온사방에피냄ㅅ...새ㅐ....풍풍
11년 전
독자144
거품이에여 헐 브금 최고네요ㅋㅋㅋㅋㅋ겁나 잘어울리고 막 웅장하고ㅋㅋㅋㅋ잘읽고가요!!
11년 전
독자145
쩝쩝이에요!!저는 세커플 나오는걸 찬성했었는데 한커플씩 나오는것도 나쁘지 않네요 ㅎㅎㅎ그나저나 명수캐릭터 참 맘에 드네요 흐읗흐흐흫ㅎ성열이도 좋고 다좋네요기냫ㅎㅎㅎㅎ
11년 전
독자145
보뇌르에요! 아, 진심 작가님 느므 사랑흡느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46
레디오에요! 아이구..! 명수하고 성열이 처음 만날때부터 투닥투닥거리네요ㅋㅋㅋ 다음편에 스케줄하러같이가서 성열이가 사고치지는 않을지... ㅠ다음편도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147
저 외계인이에요!! 이런 연재방식도 좋은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명수랑 성열이 잘어울립니다♥ 다음편도 궁금해요 ㅋㅋㅋㅋㅋ 근데 저... 암호닉 옵티머스뷰로 바꿔도 될까요?.?
11년 전
독자148
그대 저 2반으로 할께요 기억해주세요!
11년 전
독자149
월요일) 그대반가워요! 저는 이런 식의 연재가 좋은거 같아요.! 짧게 세커플 다 들어잇는것 보다야 한커플이 길게 나와잇는게 복잡하지도 않고 읽기 편하지 않을까염...!!암튼.. 명수왜이리 설렘요ㅠㅠㅠㅠㅠ뱀파이어를 제압하는 남자라니 핡핡♥ 끓어오르네요 뭐가 끓어오르냐고요? 에이 알면서*u_u*ㅎㅎㅎㅎㅎ 다음편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50
재밌어요ㅋㅋㅋ! 흠..저번에 암닉을 신청했는지 잘 기억이 안나네요ㅠㅠㅠ혹시 다시 신청 된다면 좋은상품우유 ☜ 이걸로 할게요! 안되면..ㅠ어쩔수없지만ㅠㅜ안되도 글 열심히 읽을게여ㅎㅎ
11년 전
독자150
과자예여 명수설레여 헠헠... 뭔가 성열이제압할때 박력남...핡... 다른컾들도얼른보고싶어용!S2
11년 전
독자151
뀨뀨에요!! 핡...제가 원하던 수열들의 그림!! 그렇지!!!!밍수야!!!!이제부터 잘 길들이면 되는거야!! 에헿헿...그럼 잘보고 가요!
11년 전
독자151
비회원...이 암호닉인지 저도 헷갈리네요...;ㅁ;그나저나 김명수 왜 저리 박력 쩔어요.....'ㅁ'엄훠 제가 다 놀랬어요...;ㅁ;ㅋㅋ김명수도 결국 바쁜 인간일분....잘 보고 갑니다♥
11년 전
독자151
으아니 내가 안들어온동안 이렇게 좋은 글이 나타나다니!!!!!! 너무 좋네요
혹시 지금도 암혹닉 신청 가능할까요??
가능하면 쿠쿠 기억해 주세요~~
다음편 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152
으아...이런수열 너무 좋아요....그대 사랑해여 알져??♥
11년 전
독자153
외꺼풀이에요. 와 수열ㅠㅠㅠ완전 설레네여ㅠ한커플이 한편에 길게 나와야 읽기편할꺼같긴해요ㅠ 그나저나 우와 명수 완전 설레요 이런 명수 조으다ㅠㅠ 작가님 글 완전 쫄깃쫄깃하게 쓰셔서 감사합니다. 수열의 앞날도 기대되고 다른 커플도 기대되고 다음편 대박 기다려져요ㅠㅠ
11년 전
독자153
내사랑 울보 동우에요 핰핰핰ㅋㅋㅋㅋ 저번에 인티 왔었는뎈ㅋㅋㅋㅋㅋ 왜 못봤을까요 ㅋㅋ 역시 나란 녀자 ㅋㅋ 그런여자 ㅋㅋ
11년 전
독자155
그대...저 비회원이에요 비회워뉴ㅠㅠㅠ
사랑해요수열이다ㅠㅜㅜㅠㅠ저런거너무좋아요 나른한김명수랑 아등바등여리ㅠㅠㅜㅠㅜ그대금손작가님절가지세요흑흑...다음편기다리다가저쥬금ㅋㅋㅋㅋ큐ㅠㅠ기억해주세요전비회원이 암호닉인 비회원이에요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56
와쵸에요!이번편도 재밌게 읽고가요!
11년 전
독자157
노른자 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설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58
who인데.. 왜.... 신알신이 ㅇ안울려...................... 안눌렀나 하고 신알신 다시 누르니까 취소됐다고 나오는데 왜 안울렸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는 쨌든 뱀파이어.. 아 성열이 좋아여 좋아ㅠㅇㅠ 역시 수열은 투닥거리는게 제일 좋져 그렇져 그런거야! 다음편 기대할게요ㅎㅇㅎ 다음은 현성? 야동?-?
11년 전
독자159
여기 보보왔어요! 예압 와썹; 이 아니라 제가 암호닉이 있는지 기억이 안나요ㅠㅠ어휴 제 머리를 탓해야겠어욬ㅋㅋ 아 근데 성여라ㅠㅠㅠㅠㅠㅠㅠ아휴귀여워 진짜 촬영장 가서 사고칠거 생각하니까 너무 귀ㅕ워요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0
나쵸예요!!넘넘 재밌어요ㅠㅠ근데 쩝.......짧아서 뭔가 감질 맛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61
빵빵식빵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쥬금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짱♡♡
11년 전
독자161
재채기입니다!!아잌어잌 성여리 진짜 귀엽네요ㅠㅠㅠㅠ헝헝 작가님 알럽뿅ㅋㅋㅋㅋㅋ비회원이지만 댓글을ㅠㅠㅠHㅏ..빨리회원되고싶네요
11년 전
독자161
21번이에요! 으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열이 귀여워더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짧아서 더 감질맛 나요 하악하악
11년 전
독자162
안냐세여/찡끗/ 망우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떡은아닌데 명수가 열이 이긴다는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좃타S2 브금 신기신기하고좋네요 뭔가 내용이랑 맞는!! 명수가 열이 이기는 방법이 있었네요 억제제..쯘다.... 박력있게 옆구리에 주사빵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런것도규ㅣ엽고그르쳐? 수열이라그런가??? 최애는아니지만 겁나 귀엽고 아무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지금갑자기브금이웅장해졌어요 쿠크가 놀.랐.다 와... 브금좋아요 못나가겠다 헠헠 뱀시 막 기대되는거 알아요??? 한번한버ㄴ 볼수록 완전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스탈이야 작가님도 내스탈이야 픽도 작가님도 워.더.워.더 다내꺼할거야 으앙아아아아ㅏ.. 죄송합니다 알아서 잘 사리도록할게요^^... 정신나간댓글 그만 줄이고 다음회에 또 달려올게요 워더작가님 스릉♥
11년 전
독자163
민트초코예요ㅠㅠ 그대 기다렸어요 그것도 너무많이ㅠㅠ 제가 이 글을 읽고 뱀파이어에 오랜만에시달려서 있는 뱀파이어 책이란 책은 다 도서관에서 빌려다보구 ㅠㅠㅜㅠㅠㅜㅜㅜㅠ아무튼 그대 저 꼭 기억해주세요
다음 편을 기다릴께요♥♥♥♥♥♥♥♥♥♥♥

11년 전
독자164
재밋게보고있어요~~신알신할게요
11년 전
독자165
미트볼이에요!! 수열편이군요ㅎ 열이는 뱀파이어면서 명수한테져요ㅋㅋㅋㅋㅋㅋ욕하는거귀여워요ㅋㅋㅋㅋㅋ명수박력있는거 설레고좋네요!!! 그치!!인간이면서 뱀파이어 다루려면 박력이필요한그야!!! 잘읽고가요!
11년 전
독자166
헐ㅠㅠㅠㅠㅠㅠㅠㅠ저,아이셔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왜, 지금, 이글본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또모또모님 글 1등하고싶었는데....1등은 무슨, 뒤에서 일등하게 생겼네요....흡..ㅁ7ㅁ8ㅠㅠㅠㅠㅠ그래도 수열이라니...!!!!!!!!!!!!!! 햄볶합니당ㅎㅎㅎㅎㅎㅎ데헷 명수한테 힘으로 제압당하는 성열이두 좋고 성열이한테 이상한감정느/끼는 명수도 좋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잌 박력 김명수 바람직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나저나 '성열이가 명수의 스케줄의맞춰 촬영장에간다면?' 이거뭔가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 그대 자꾸 저 설레게 하실래요?ㅎㅎㅎㅎㅎ흐흐 이제 다음편은 현성?야동? 암튼 그대가 써주신다면 뭔들 금글이아닐까요- 그럼 다음편에서봐요! 뿅!-
11년 전
독자167
파스텔이예요~ 수열 2-1 이 한편에 애증과 갈등과 박력과 귀여운찡얼거림과 달달함과 (무슨 수정과 같은 마실거같이 보이고 좋네요...) 고뇌가 있고 싸우고 부수고 화해가 있고 눈물이 있고 감동이있고 이 한편에 다 담겨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다음편나올때까지 전 현기증 앓으실게요.....
11년 전
독자167
마가렛입니다! 으허허. 저는 왜 이제야 2편이 올라온걸 확인했네욬ㅋㅋㅋ 아힠ㅋㅋㅋ 그나저나 작가님.. 저 무조건오로지!!현성분자였는데 작가님덕분에 수열로 전향..할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으힠ㅋㅋㅋ으아 정말 오늘도 제 기대를 저버리지 않으셧군요^^ 고럼 담에 또 뵈요!!!
11년 전
독자168
현다입니다. 우와아아 성열이가 뱀파이어인데 명수한테 은근 놀림당하는듯한 분위기네요 오오미 너무재밌네요ㅠㅠㅠㅠ다음편기대하겠습니다
11년 전
독자169
우와 오랜만에들어니 이런재밋는글이ㅜㅜ 예고편부터쭉보고왓어요ㅜㅜ 아ㅜㅜ 신알신해놓고기다리고잇을께요ㅜㅜ
11년 전
독자170
뽀로로에요ㅎㅎ 수열이라니핳♥ 성열이는왜명수를보자마자달려들어서옆구리에주사를ㅠ.ㅜㅋㅋ찡얼대면서아프다고하는열이가상상가요ㅋㅋ아잌수열너므귀여워옄ㅋㅋㅋ다음편도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71
그나저나저암호닉이앞에댓글먼저단분이랑겹치는데어떡하죠또모님엉엉ㅠ.ㅠ제가바꿔야할까요ㅠ.ㅠ바꺼도되나여....☞☜ 중복은안되니까바꿔야한다면 저 햇규로바꿀게요ㅠㅠ
11년 전
또모또모
헐 세상에 뽀로로라는닉이 겹ㅊ....헐 ㅠ ㅠ???? 네 바꿔드리께여
11년 전
독자172
밤야입니다ㅎㅎ
...제가여길못오고 일에미춰돌아버리는동안ㅠㅠㅠ그대이론ㅠㅠㅠ글을투척투척하시다니ㅠㅠ으어어ㅠㅠㅠㅠ 완전재미져요!!!!!대바긔!!!

11년 전
독자173
안녕하세요 열리입니다 혹시 남고로맨스랑 암호닉따로 받는거였나요?ㅜㅜ그럼 난 어떻게 되는거지 이 황금같은 글을 손만 놓고 봐야한다늬ㅜㅜㅠㅠㅠoh멘붕oh 된다면 꼭받아주세요!ㅠㅜ그리고 뱀파이어라뇨ㅜㅜ제가 없는동안 무슨일이 으헝헝 감사합니다 넙죽 암호닉이안되더라도 글 정말 잘보겠습니다!
11년 전
독자173
기연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ㅠㅠ대빅ㅇ;네요ㅠㅠ
11년 전
독자174
몽몽몽이에요ㅠㅜ 독자120번님 말 완전 공감이에요ㅠㅠㅠㅠㅠㅠ 신알신ㅠㅠㅠㅠㅠㅠ 명수 세게 나가는거 완전좋아요ㅠㅠ
엉엉 또모님 아이러브유♥♥♥♥♥♥ 진ㅏ제가 사랑해여ㅜㅠ현성케미.......가터져버령!!!!! 야동....히히히///////전편 계속 무한 보고또보기ㅠㅠ좋당.....다좋아요♥♥♥
또모님이 인기가 많으시고 글도 잘쓰셔서ㅠㅠㅠㅠㅠ 초록글에있어서 매번 놓치지 않고 보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부족한게 없으셔....사랑해요♥♥♥♥♥♥♥♥♥♥
=_=♥

11년 전
독자174
감성 이에요 저는 그대의뜻을따르죠 으헝 열이가 밍수스케쥴따라다니멸....?심심하겠죠 아마...?그럼제가 대신놀아주도록할게요^ㅇ^
11년 전
독자175
치쥬예요ㅋㅋㅋ스케줄따라다니는것도기대되네요ㅋㅋㅋㅋ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176
귤감이에요!! 작가님 뱀시..ㅋㅋㅋ..ㅋ.ㅋ.는 자유연재인가요? 으어엏ㅇㅇ헝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탄다 애가 타 뀨뀨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7
흥, 다음편 언제나오는거야. 나는, 나는, 나는, 다음편을 기다리고..(눈물눈물)
11년 전
독자178
암호닉 딸기로 신청하고갈께요!!작가님짱 완전재밋어요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79
리안이에요~~ 오늘 신알신만 7통 왔는데 저 그대 글 보러 바로 왓어요!! 칭찬햐주세요^^ㅋㅋ 오늘도 재밋게 잘 읽구 가요♥
11년 전
독자180
저 이거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 완전 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81
효과음이에여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자꾸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ㅠㅠㅠㅠㅠ쓰면ㅠㅠㅠㅠ내가 납치해갈지도 몰라!!!!!!!!!!
수열이라니!!!!!!!!!!!좋타............담편도 기대할게요!!!!!!!!!!!!!!!!!!!!!!!!!!!!!!!11

11년 전
독자182
77ㅑ 온음이에여온음자리 수열이다ㅠㅠㅠㅠㅠ일단 펑펑 울고 시작해야징 여러 의견을 수용할줄아는 자까님은 ㅁ,멋쟁이 글올라오면 바로바로 봤어야하는거를 2일이나 지나서 봐버렸네여 이런 저를 용서해주3..★ 그리고 열앜ㅋㅋㅋㅋㅋㅋㅋ아팠구낰ㅋㅋㅋㅋㅋㅋㅋ으아 귀여웤ㅋㅋㅋㅋㅋ 진짜 제가 원하는 성열이 캐릭터 찜꽁빵꼼 그리고 자까님도 찜꽁빵꼼 77ㅑㄲ!! 이제 야동편을 보러 가야제잉 후아후아 자까님 제사랑을 픽업-★!
11년 전
또모또모
뀨앙 픽업! ㅇ>-<
11년 전
독자183
트윙클입니다!!!!짧아도우와퀄리티가장난아니여ㅎㄷㄷ제마음을비집고들어온이픽작가님께무한애정을드려요ㅠㅠㅠ하트하트하트
11년 전
독자184
꿀물이에요ㅠㅠㅠㅠ 이제야 봤어요 엌 주사 놓는 거 박력있어요ㅋㅋㅋㅋㅋ 글이 너무 제 스타일이라 걱정ㅋㅋㅋㅋㅋ 님한테 반하면 으뜩하져ㅁ7ㅁ8 엌 제 댓글 너무 오글거리나옄ㅋㅋㅋㅋㅋ 헠 촬영장에 간다면ㅋㅋㅋㅋㅋ 다음 편도 기다릴게요ㅠㅠ 브금 진짜 좋아요 유명한 브금 같은데 이름을 몰라서 아는 척 못 하겠네영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85
좋아하는 브금에 좋아하는 스토리에 그리고.....제가 좋아하는.....작가님....ㅅ...ㅅ.....사! 아니....ㅈ.....좋아합니다....새우깡이여요! 허허...
11년 전
독자186
코코팜입니다!!!!그대 고생많으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도인기가많우셔서 암호닉정리하기힘드시겟어요ㅜㅠ그래도그대힘쇼!!!!
11년 전
독자187
살류에요! 으아 성열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옆구리에 무식하게 바늘이 찔려졌는데... 너무 아플 것 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냄새...흫흫 약간 비린 듯하지만 달콤한 냄새라고 표현하려나요 ㅋㅋㅋㅋㅋㅋ 브금이 정말 수열이들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그대는 언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그대 진짜 좋아 쥬금...하트 나 진짜 그대 작품이나 그림 보면 설레요 ㅋㅋㅋㅋㅋㅋㅋ 하트하트
11년 전
독자188
정주행중인 따블유에요 성열잌ㅋㅋㅋㅋㅋ 옆구리 애도
11년 전
독자189
ㅎㅎ예 명수박력남ㅎㅎ 규여워더입니닷
11년 전
독자190
와낰 성열이 성격 왜케 맘에들죠 저? 아 즈는 튀김이어라.....이로케 우리 이쁜 또모님 글에 댓글 하나하나 늘려나갈겁니다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느리게 가는 시간 - 소개글36 클레오 01.25 09:37
기타 흥얼거림 습작 01.25 07:18
기타 기쁨과 허탈함1 파닥파닥 01.25 05:43
B1A4 [B1A4/진바] 간지럽게3 01.25 05:40
기타 익인독자들아 나좀도와주겟니ㅣㅣㅋㅋ 나지금파워77ㅔ이가될것같아...19 작가는남자야 01.25 05:33
기타 왜 그리워할까1 지는벚꽃 01.25 05:21
기타 최후 통보 거먹 01.25 05:21
기타 미쳤어22 라푼젤 01.25 03:40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 순달 01.25 03:17
인피니트 [인피니트] 무채색의 파랑 15 Abyss 01.25 02:30
엑소 [exo/클민] 나 우리회사 팀장이 좋아;;;54 민서깅 01.25 01:29
엑소 [EXO/카디] 혼혈아 0212 귤나무 01.25 01:25
블락비 [블락비/피코] 우태운 과외학생 표지훈 上20 효모균 01.25 01:01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청색증 01.25 00:55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 디노 01.25 00:4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 이웃집 01.25 00:38
엑소 [EXO/백도] 변비 퇴치 방법점여 ㅋㅋㅋㅋ 1111136 형수님 01.25 00:01
기타 오늘 예전에 좋아하던 선배 본 이야기...ㅜㅜ....4 파슈 01.24 23:54
기타 [실화/동성] 짝녀가 학교후배인 여고생 ssul 332 삥꽁 01.24 23:54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 메이 01.24 23:51
블락비 [블락비/피코] 키가 자랐어요51 코주부 01.24 23:4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an earthly paradise 上5 가론 01.24 23:44
블락비 [블락비/피코] 열꽃 0629 MMM 01.24 23:27
엑소 [EXO/카디백] 백일몽[白日夢] 0317 로션 01.24 23:12
엑소 [EXO/찬백] 짝남한테 워더드립쳤어ㅠㅠ428 100큥 01.24 23:08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5 음마음마 01.24 23:0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2-1 [수열]238 또모또모 01.24 23:03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